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낙원의 꽃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낙원의 꽃 전체글ll조회 2149l 5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10 | 인스티즈











28.

평소에 너탄과 김태형은 호칭에 대해서 그다지 생각을 하고 있지 않았음.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자기야, 태태, , 개태, 등으로 굳혀졌기 때문임. 그리고 그런 호칭들을 신경쓰지 않던 너탄을 다시 되돌아보게 한 건 친구의 말 때문임.


평소 연애에 관심이 많던 너탄의 친구가 먼저 말을 꺼냄.



.”

.”

나중에 남자친구 생기면 뭐라고 부를 거임?”

.”

.”

아니, 야라고 부를 거라고....”



물론 지금도 그렇게 부르고 있음.



연상한테도?”

ㅇㅇ.”



너탄의 말에 친구는 고개를 저음. 그리고 단호하게 말함.



그런 태도 다메다.”

어째서!”



친구는 혀를 차면서 너탄을 가소롭다는 듯이 쳐다봄.



네가 그래서 애인이 없는 거다, 짜샤.”



아니.. 있는디.. 있지만 있다고 말할 수 없는 너탄은 홍길동이 된 기분임. 그래서 그냥 눈을 깜빡임. 뭐라 대꾸해야 할지 모르겠는 거임.



너 애인한테 뭐라고 불리고 싶냐?”

이름.”

네가 이름으로 불리고 싶어 하는데 상대방이 야라고 불리고 싶어 하겠냐?”

....!”



너탄은 깊은 뜻을 깨달았다는 듯 느리게 고개를 끄덕임. 그리고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기 시작함. 매일 김태형한테 야, 태태 이렇게 불렀는데... 미안해.. 태형어빠... 내가 석고대죄를 해야겠군....


그렇게 친구와 저녁을 먹고 헤어지고 집으로 돌아와서 너탄은 심각한 고민에 빠짐. 그럼 도대체 이제 뭐라고 불러야 하지? 태태라고만 불러야 하나? 근데 나보다 오빠인데... 뒤늦게 김태형이 오빠라는 것을 자각한 너탄...


그렇게 너탄은 초록창에 검색을 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10 | 인스티즈



그런데 나오는 게 없음. 너탄은 머리를 부여잡음. 그냥 김태형이 하는 것처럼 자기야라고 부를까? 아무리 생각해도 나오는 답이 없기에 너탄은 일단 김태형한테 카톡을 보냄.



오후 9:40 태태

[개태] ? 오후 9:40



짜식.. 쓸데없이 답장이 빠르네.. 너탄은 흐뭇함에 코를 쓱 닦고 답장을 보냄.



오후 9:41 전화 가능?

[개태] 엉 오후 9:41



너탄은 김태형의 답장이 오자마자 전화를 걸음.



태태!”

- , 깜짝아ㅋㅋㅋㅋㅋㅋ 여보세요?

나 지금 매우 중요한 고민을 하고 있어.”

- ? 고민? 무슨 고민이야

지금.. 호칭 때문에...”

- 호칭?

.”

- 그건 갑자기 왜?

아니.. 오늘 친구 만났는데 나한테 애인을 뭐라고 부를 거냐고 물어보는 거야.”

- 그래서?

야라고 부를 거라고 말했지.”

- ..........그래서?

그랬더니 친구가 고개를 젓는 거여. 그 다음에 친구가 애인한테 뭐라고 불리고 싶냐 물어봐서 이름으로 불리고 싶다고 말했지. , 물론 나는 태태가 자기야라고 불러주는 게 좋아.”

- 자기야라는 말이 좋아?

좋아.”

- , 맞아. 이름으로 불리고 싶다고 한 거 다음엔?

맞다, 왜 다른 곳으로 말이 나가지. 쨌든, 그렇게 말을 이어가다가 내가 뭔가... 엄청 잘못하고 있는 게 아닌가 싶은 거야...”

- 뭘 잘못한 거 같은데?

나 맨날 너한테 호칭으로도 반말.. , 지금도 그러네.”

- 자기는 나를 뭐라고 부르고 싶어?

그게 문제여. 아무 생각이 없걸랑.”

- 뭣이...

그래서 내가 생각을 좀 했는데, 나도 너처럼 자기야라고 부르면 어떨까?”

- 난 좋아!!!!! 완전!!!!! 좋아!!!!!!!!!

시끄러워.”

- ...



시끄러운 김태형을 칼같이 자르는 너탄. 어딘가의 장미 칼이 생각나는데요!



다른 호칭은, 생각나는 거 있어?”

- 자기야~ 여보야~

가사 뭐지, 내 사랑아? 맞나.”



그리고 김태형은 의도치 않은 심쿵을 당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자기야...

, 여보.”



2차 심쿵. 김태형은 한 손으론 전화기를 붙잡고 한 손으로는 제 심장을 붙잡음. 옆에 있던 박지민은 그걸 보고 꼴깝이다 ㅉㅉ.. 이러면서 고개를 돌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 심장이 남아나질 않을 거 같아..

그래서 뭐라고 부를까.”

- 그냥 평범하게 태형오빠!

여보나 자기는 싫어?”

- 그건 결혼하고 나서!

나랑 결혼하는 걸 되게 당연시 말한다?”

- 우리 결혼하는 거 당연하잖아~

그럼 김소연 씨와 먼저 이혼하고 오시죠?”

- .. 자기야....



너탄의 뒤끝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탄은 웃으면서 장난이라고 말한 다음에 씻으러 갈 거라고 말하며 전화를 끊음. 그리고 그 다음부터 김태형을 부르는 호칭과 카톡 호칭이 바뀌었다는 스아실!






29.

때는 시상식, 가온차트 때임. 이상할 정도로 올해에 일을 열심히 했던 너탄은 가온차트 초청을 받게 됨. 너탄은 초청을 받고 직감적으로 느낌. 그래 뭐, 작사가를 초청하는 데 상 주는 것밖에 더 있겠어ㅇㅇ...? 하면서ㅋㅋㅋㅋㅋㅋ 처음 가보는 시상식에 너탄은 기대를 함. 물론 방청하는 자리에는 앉아봤지만 이번에 앉는 자리는 가수들과 함께 앉는 거니까!



태형 오빠, 나 가온차트 초청 받았어.”



바뀐 호칭을 잘도 유지하고 있는 너탄. 작심삼일이 아니어서 다행이다.



- 진짜 너 이번 년도에 열심히 일했으니까.. 상 주겠지..?

주니까 부르는 거 아냐? 아니면 연예인들 구경하고.”

- 그리고 나는 우리 자기 계속 보고~

난 지은 언니랑 계속 있을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래도 나랑 가끔가끔, ? 눈도 마주쳐주고! ?

오빠네 팬들이 쫙 깔렸는데 뭔 소리야, 이 망충아.”

- ... 그래도 보기라도 해서 다행이다!



가온차트 자리배치가 어떻게 돼있는지 모르니 작가 맘대로 싸지른다. 너탄은 운 좋게도 아이유와 같은 테이블에 앉음. 일로 인해서 가까워지기도 했고, 마음도 잘 맞아서 친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음. 여기에 유인나까지 소개받아서 아이유인나와 함께 친함. 그래서 가끔 밥도 먹으러 가고, 놀러도 가고!



, 불렀는데 상 안 주면 넘나 너무한 것...”

주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 탄소 너 이번년도에 일 열심히 했던데.”

그래.. 내가 아주 몸을 혹사 시켰어ㅠㅠㅠㅠㅠ 괜히 열심히 살았다....”

벌 수 있을 때 버는 게 좋은 거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렇긴 하지만....”

많이 벌었으면 됐지, .”

그런가?”

그렇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이 끊이질 않는 너탄과 아이유. 운 좋게 옆 테이블에 배정된 방탄의 김태형은 그런 너탄을 힐끔거리기 바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위도 보고 아래도 보고 양 옆도 보고.. 팬들에겐 그저 시상식 와서 신난 애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상은 너탄을 보는 거지만... 구래.. 티 안내는 게 어디니...



음반 2분기, 방탄소년단!”

, 방탄소년단 축하드립니다!”



방탄소년단을 호명하는 소리에 너탄은 웃으면서 박수를 침. 물론 모든 가수들이 다 박수를 치고 아미들은 난리가 났지만 ㅇㅇ! 김태형은 상을 꼭 안고 입동굴을 보이면서 웃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방탄이들의 수상소감이 끝나고 순서는 후다닥 진행됨


김태형은 무대에서 내려와서 상을 손에 들고 너탄의 테이블 쪽을 보면서 막 웃음ㅋㅋㅋㅋㅋㅋㅋ 참으로 다행이게도 너탄의 테이블 뒤쪽이 방탄 팬석이라 그저 팬들한테 자랑하는 것처럼 보였음. 뭔가 죄질이 더욱 무거워지고 있는 것 같지만 저는 아무것도 보지 못 했습니다 판사님...


아이유도 올해의 가수 상을 받고 그렇게 시상식이 계속해서 진행되던 찰나, 드디어 너탄과 방탄이들, 또 가족들 친구들... 쨌든 모든 사람들이 두근두근해지는 순서가 됨. 올해의 작사가! 예쁜 언니가 종이를 뜯고 입을 열어 말하기 시작함.



올해의 작사가 상은요, 하나비 님 축하드립니다!”



참고로 하나비는 너탄의 작사명? 예명?ㅇㅇ 그러한 것. 너탄은 무의식적으로 아싸 하고 어깨춤을 추면서 일어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본 옆에 앉은 아이유가 오구오구 하고 옆 테이블에 앉은 김태형은 속으로 오구오구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귀여운 탄소.. 그러다 카메라로 자신을 잡고 있다는 걸 깨닫고 급 경직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탄이 계단을 올라가면서 너탄이 작사했던 곡들이 나열되고 너탄은 예쁜 언니한테 트로피를 받음.



하나비 씨 수상소감 들어보겠습니다.”



, 일단 제가 이 자리에 존재할 수 있게 해주신 부모님 너무 감사드리고, 또 제가 쓴 부족한 가사들을 너무나 아름답게 불러주신 가수 분들과, 좋은 멜로디를 붙여주신 작곡가 분들, 제게 영감을 주는 모든 것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싶습니다. 앞으로 더욱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주시는 상이니 만큼 더욱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고마워용.



너탄은 상당히 긴장했지만 말하는데 티가 나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며 트로피를 들고 내려옴. 너탄이 자리에 앉자 옆에 앉은 아이유도 너탄한테 잘했다고 고개 끄덕이면서 어깨를 토닥여줌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너탄.. 덕계못을 와장창....!!



그렇게 시상식이 끝나고 커뮤니티에는 너탄에 대한 글들이 여러 개 쓰여 있었음. 사실상 너탄의 얼굴을 처음 공개하는 것이었기 때문임. 반응들은 모두 와.. 우와... 이런 것들이었음. 작사도 잘하고 작곡도 잘하는데 얼굴까지 목소리도 좋고 예쁘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너탄 혼자 다 해먹어ㅠㅠㅠㅠㅠㅠ



집으로 돌아가서 너탄의 톡이랑 메시지 창에 가득 쌓인 축하 메시지에 답장을 보내고 너탄은 김태형과 전화를 함.



숙소로 가고 있어?”

- 아니! 회식하러 가는 중~

, 배고픈데 그런 말 하면 어떡해...”

- 히히, 미안..

쨌든 오늘 상 받은 거 축하!”

- 내가 자기 올해의 작사가 상 받을 줄 알았다니까!! 완전 축하해!!

김탄소 상 축하한다~~~~

김탄소! 김탄소!

얼 전정국이랑 형들 축하 감사여.”



주위에서 들려오는 방탄이들의 축하에 고맙다고 말하곤 다시 김태형과 전화를 이음.



- 원래 이런 날에는 자기랑 단 둘이 있어야 하는데....

나랑 단 둘이 있기는 무슨, 멤버들이랑 고기나 많이 드세요.”

- 그래두....

그래도는 무슨, 나 이제 잘 거니까 전화 끊어.”

- 도착할 때까지 계속 통화하면 안 돼?

알겠어....”



그렇게 너탄과 김태형은 매니저 형님이 도착했다고 할 때까지 계속 통화를 이어나갔다고^^!











-

짱 늦었죠... 네.. 작가를 치십셔..

제가 요즘 다른 거에 정신이 팔려가지고....... 그래서 분량도 ㅉㅓㄱ어....ㅠㅠㅠㅠㅠㅠㅠ


저번 회의 댓글들은 여행을 다녀오고 나서 달겠습니다ㅠㅠㅠㅠ 제가 직금ㅁ 여행 준비로 바빠서.. 정신이 엄서요....ㅠㅠㅠㅠ 모두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 또 여행 후에 더 좋은 글 가져오겠ㅅ어오ㅠㅠㅠㅠㅠㅠ 아이고 ㅈ이거 정말 죄송해서 어쩌지... 아ㅇㅣ참.....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바나나] [망고] [흥탄♥] [봄봄] [사과잼] [0418] [설탕쿠키] [돌하르방] [퓨어] [요괴] [심금] [찌몬] [★꾹꾹이★] [룰루랄라] [정성] [피넛] [신셩] [뜌] [한소] [오허니] [민윤기] [또르르] [똥깡] [미늉기짱짱맨] [쉬림프] [2330] [정국이랑] [찐슙홉몬침태꾹]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10  54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퓨어
8년 전
낙원의 꽃
이것은.. 탄소발자국..!
8년 전
독자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저 읽고 댔글다는걸 깜빡했나봐요.. ㅎ하히하힣ㅎ 역시나, 작가님 글, 늦었지만 남겨여. 오늘 글 보러 가옇ㅎㅎㅎㅎㅎ
8년 전
낙원의 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이거 진짜 뭔가 출석체크 한 느낌이라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글에서 봬용!
8년 전
독자2
정성이예요! 여주가 호칭정리해줘서 태태 엄청좋겠어요ㅎㅎㅎ 그리고 같이 시상식가서 안들키게 둘이 아이컨택하고 이러는거 너무 심쿵...ㅠㅠㅠㅠㅠ물론 현실이라면 쿠크박살이겠지만 어디까지나 허구니까요..ㅎㅎ 오늘도잘보고가요♡
8년 전
낙원의 꽃
정말 현실이라면 쿠크 박살날 일이죠...ㅠㅠ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3.12
정국이랑 이예요! 와ㅏㅠㅠㅠㅠㅠㅠㅠ탄소진짜 짱.....호칭정하눈것도 너무귀엽고막그흐유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이심쿵할때 같이심쿵...(
8년 전
낙원의 꽃
정말 이렇게 하니 탄소가 먼치킨이 돼버렸습니다...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
저 똥깡인데요! 상탄사람입니다! 작가님덕분이에요!! 아니면 이자리에 댓달지도 못햇겟죠.. 자까님싸랑해혀♥️
8년 전
낙원의 꽃
아 이 댓글 짱 귀여워....! 저도 똥깡 님 사랑해요!♥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
아..넘나설레는것ㅠㅠㅠㅠ작까님ㅠㅠ넘나좋은것 사랑해요♡
8년 전
낙원의 꽃
저도 독자님 사랑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5
신셩이에요 호칭정리도 넘나 젛구요 여주 넘나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사랑둥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낙원의 꽃
여주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여주 귀엽다는 댓글이 짱 좋아요....ㅠ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6
뜌입니다ㅠㅠ 이번편 호칭정리 설레고 좋네요ㅎㅎ 저도 언제 남친이 생길지는 모르겠지만 남친 생기면 써먹겠어요ㅋㅋㅋ 그리고 작사상? 여주 축축ㅋㅋㅋ 이번편 잘 읽었구요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낙원의 꽃
남친이 생기면 꼭 써먹으시길 바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그럴 일이 없으니.............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
[불가항력]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용!!
8년 전
낙원의 꽃
와 암호닉 감사해요!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8
두링너무달달해ㅠㅠㅠ설레냬ㅏ진짜
8년 전
낙원의 꽃
넘나 달달한 것들...ㅠㅠ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9
찌몬입니다~~글 너무잘읽고갑니다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너무감사해요~♡오늘도 역시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낙원의 꽃
오늘도 잘 읽고 가신다니 다행입니다 ㅠㅠ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0
국화빵으루 암호닉신청할께요~!!
8년 전
낙원의 꽃
암호닉이 맛있어요.... 아니 먹고 싶잖아...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낙원의 꽃
그러니까요.. 막상 쓰고 나니 그런 생각이 막 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ㅁㅎ!!!
8년 전
독자12
[꿀떡맛탕]으로 암호닉 신청하께요.! 윽 태형이 넘나 설레는것.. 다음편 기다리구이쓰께용♡
8년 전
낙원의 꽃
울 꿀떡맛탕님이 기다리던 다음편이 나왔습니다! 와! 너무 늦어서 죄송해요ㅠㅠㅠ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3
[앙기모티] 암호닉 신청합니다@@@@
8년 전
낙원의 꽃
이것은... 일본어인가....! 암호닉 신청과 함께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4
우와 둘 다 같은 시상식에서 상을 타다니 더 기분이 좋겠어요 ㅠㅠㅠ 팬들에게 티 내지 않는게 힘들텐데 친구도 모르고 대단하네요
8년 전
낙원의 꽃
워낙 탄소가 모든것에 무심한 성격...? 아니 이건 아닌가.. 쨌든 탄소의 귀찮음이 한 몫 한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5
2330이에요!태형오빠ㅠㅠㅠㅠㅠㅠㅠㅜㅠ호칭정리도하고 상도받고 행복한일들만가득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낙원의 꽃
이제 좀 가시밭길을 깔아야 할텐데ㅠㅠㅠㅠ 그러면 독자님들이 저한테 돌 던질 거 같아...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6
한소입니다! 태형오빠라니...예상치도 못한 호칭에 심쿵...아 카메라에 잡힌거 알고 굳는거 상상하니까 넘나 귀여운 것....ㅠㅠ작가님 여행 잘 다녀오세요!!
8년 전
낙원의 꽃
히히 여행 가서 돌아온 작가입니다! 탄소 정말 쓰면서 상상해봤는데 너무 귀여운 것...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7
우와 상도타고 ㅋ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해요!!

8년 전
낙원의 꽃
탄소 짱짱 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8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오빠래.... 이제 심쿠으...뭔가 더 크게 당할꺼같다....흑흑
8년 전
낙원의 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죠 ㅠㅠㅠㅠ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9
호에에ㅔ...지은짱이 우쭈쭈해줬데...우쭈쭈!!꺄아아아아!! 구와중에 태태 시상식때 여주만 보는거 너무 귀엽게 묘사한거 아니에요? 넘나 귀여운것,,♡ 작가님 사랑해요!!!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ㅇ이제서야 정주행끝 (짝짝짝짝×10) 작가님 혹시 암호닉 받아요??? 받으신다면 [침맘]으로 부탁 드려요♡♡ 그럼 전 이만 뿅♡♡♡
8년 전
낙원의 꽃
지은짱이 우쭈쭈 해주는 건 솔직히 저으 사심...ㅎㅋㅎㅋ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주행 끝내셨다니 축하드려요!! 칭찬의 박수 짝짝짝!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암호닉은 언제나 환영해요♡♡♡♡♡♡
8년 전
독자20
행복하네요 입가가 히죽히죽 ㅎㅎㅎㅎㅎ 상받고 사랑도 더 키우고 좋네요 후우우우
8년 전
낙원의 꽃
아 진짜 님 댓글만 보면 자연스럽게 웃음이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
그냥 호칭만 바뀌었을뿐인데 더 달달한건 뭐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둘이 너무 죠아ㅜㅜㅠㅠ
8년 전
낙원의 꽃
둘을 넘나 좋아해주시니 제가 더 기분이 좋은 이유는 뭐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2
아진짜겁귀들ㅜㅜㅜㅜㅜㅜㅡㅠ호칭정리에서 나도 심쿵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낙원의 꽃
심쿵하셨다니 이거 참 즐거운 이야기 ㅎㅁㅎ!!!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4
헐0418인데여 작가님 저 왜 때문에 신알신 취소ㅠㅠㅠㅠㅜㅠ이때까지 이글을 못보다니 정주행 하고 오겠습니다 앞으로는 꼬박꼬박읽을게여제송해여ㅠㅠㅠㅠㅠ신알신나빠ㅠㅠㅠㅠ
8년 전
낙원의 꽃
아이구.. 신알신이 나빴네요ㅠㅠㅠㅠㅠ 신알신 뚜들겨 맞아야 해ㅠㅠㅠㅠ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5
훠후-~~~그래더오빠보다는태태가더좋아야ㅕㅠㅠㅠ여주가연상같은느낌...?ㅎㅅㅎ
8년 전
낙원의 꽃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쓰면서 가끔씩 여주가 더 연상 같기도 하고.... 즐겁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6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어웈ㅋㅋㅋㅋ오빠래ㅜㅜㅜㅜㅜㅜㅜㅜㅜ왜 난야잔데ㅜㅜㅜㅜ여잔데ㅜㅜㅜ내가녹냐ㅜㅜㅜㅜㅜ아암튼 ㅜㅜㅜㅜ태태귀야워ㅜㅜ또 막 아주 응? 탄소봐도 티안나서다행이여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Q. 전학생이 한국인입니다. 어떡하죠? A. 뭘 어째요. 바나나 우유 사서 바치..7 낙원의 꽃 02.18 14: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Q. 전학생이 한국인입니다. 어떡하죠? A. 뭘 어째요. 바나나 우유 사서 바치..9 낙원의 꽃 02.17 19: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1248 낙원의 꽃 02.15 23: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1118 낙원의 꽃 01.27 22: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외전 332 낙원의 꽃 01.15 18: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외전 220 낙원의 꽃 01.15 16: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1054 낙원의 꽃 01.05 01: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954 낙원의 꽃 12.30 23: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848 낙원의 꽃 12.27 18: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민윤기전정국] 조각글8 낙원의 꽃 12.27 16: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744 낙원의 꽃 12.19 21: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외전31 낙원의 꽃 12.19 20: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649 낙원의 꽃 12.16 00: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Trouble23 낙원의 꽃 12.12 18: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550 낙원의 꽃 12.12 00: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441 낙원의 꽃 12.10 23: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342 낙원의 꽃 12.10 01: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254 낙원의 꽃 12.07 19: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데뷔 7년차 아이돌 김태형과 일반인 애인 170 낙원의 꽃 12.06 2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온도 차이12 낙원의 꽃 11.17 23: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百花擾亂6 낙원의 꽃 11.12 03: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L'amore canta6 낙원의 꽃 11.06 02: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SWTKOOKIE8 낙원의 꽃 11.03 16: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입에 문 꽃24 낙원의 꽃 11.02 00: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달 좋은 밤9 낙원의 꽃 10.27 01: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예그리나11 낙원의 꽃 10.18 17: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JUST12 낙원의 꽃 10.17 1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