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채셔 전체글ll조회 13103l 9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박지민]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10 | 인스티즈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채셔



앉아 일을 계속 하려는데 아무래도 이상하고 찜찜한 기분에 팀장님 몰래 핸드폰을 들었다. 내가 뭘 잘못했나. 머리를 긁적이며 카카오톡을 켰다. 제일 먼저 망개와의 채팅 창이 뜬다. 뭘까. 뭐가 잘못된 걸까.


[망개애애애] 오후 02:21
[뭐해요?] 오후 02:21
1 [아직 작업중이에요?ㅠㅠ] 오후 02:22


분명히, 분명히 읽었는데 마지막 메세지는 1이 남겨져 있다. 망개가…. 항상 카톡에 있어서는 마지막 메시지를 담당하고 있던 망개가 내 메시지를 씹었다. 바쁜 걸까. 작업하느라 메시지를 못 본 걸지도 모른다. 이내 다시 등장한 주황 머리가 나풀나풀 돌아다니다가 자판기 앞에 선다. 치이, 음료수 뽑아먹을 시간은 있고, 나한테 답장해줄 시간은 없나봉가. 게다가 지금 망개의 손에 들려있는 건 폰이다. 그리고 그 폰을 열심히 두들기는 손들도 분명히 망개의 손가락인데. 우리 회사에 주황 머리가 더 있었나, 하고 생각해보지만 주황 머리는 망개 뿐인데. 그래도 아직 연애 초기인데, 막 속좁은 모습은 보여주기 싫어서 다시 한 번 일어서서 망개에게 손을 흔들었다. 그런데 이번에도, 이번에도! 망개는 나를 보고도 도도하게 다시 작업실로 들어간다. 이게 뭐지, 도대체.




"여주 씨, 김 기자님한테 보도자료 보냈어요?"
"아, 아니요, 아직…."
"세 시까지 보낸다고 했으니까 다 완료해서 보내야 돼요."




망했다. 안 그래도 망개 때문에 심란한데, 삼십 분 밖에 시간이 없다니. 김 기자한테 보낼 자료는 아직 한 장도 못 썼는데. 지금까지 정 기자, 박 기자한테 보낼 자료를 쓰고 있었단 말이다, 엉엉. 아니, 그걸 30분 전에 알려주는 이유가 도대체 뭘까. 화르륵 불타오르는 마음에 겨우 물을 뿌리고, 노트북에 시선을 꽂았다. 그래도 김 기자에게 보내야 할 자료는 다행히 짧은 기삿거리가 다행이다. 오늘 너무 노트북을 많이 두들겨서 집에 가서도 후유증이 생길 것 같다. 이불을 노트북이라도 된 양 두들기고 있겠지. 소논문 3개를 한꺼번에 쓸 때 그랬었으니까.







**







으앙, 엄마…. 진짜 딱 그 기분이다. 방학 하루 전에 밀린 일기장을 쓰는 기분. 결국은 야근이다. 누굴 욕하는 건 싫은데, 아까 웃으며 '여주 씨, 집에 못 가서 어떡해애? 수고해.'하고 나가던 우연 씨가 완전 얄미웠었다. 어쩜 그렇게 꼬시다는 표정을 할 수 있지. 엉엉, 너무 했다. 정말. 하아, 하고 책상 위에 얼굴을 얹어보았다. 언제쯤 끝날까. 열한 시에라도 끝났으면 좋겠다. 집에 가고 싶은데. 아, 집 생각을 하니까 또 망개 생각이 난다. 아직도 카톡 채팅창은 그대로다. 지금 어디에 있는지, 뭘 하는지 아무 것도 모른다. 칫.고개를 묻고, 가만히 숨을 내뱉고 있는데, 내 앞에 붕어빵 봉지 하나가 놓였다.




"엥."




[방탄소년단/박지민]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10 | 인스티즈





붕어빵을 놓고 내 옆자리에 여유롭게 앉는 남자는 망개였다. 붕어빵을 놓고 고개를 까딱거리며 모른 체를 한다. 저건 백 퍼센트, 삐친 거다. 나는 붕어빵을 하나 물고, 하아, 하고 다시 머리를 책상에다 뉘였다. 망개의 시선이 자연스레 나를 따라간다. 어디 아파요? 굳게 닫혀있던 망개의 입술이 열렸다. 나는 조용히 고개를 끄덕였다. 가만히 앉아 딴청을 피우던 망개가 의자를 내 앞으로 끌고 왔다. 나를 살펴보는 눈에 걱정이 가득 담겨 있다. 괜히 또 설레서 입술을 혀로 축였다. 이내 망개는 제 손을 내 이마에다 조심히 얹었다. 열 나네에. 오오, 열도 안 나는데 망개 손이 차가워서 그런지 열이 난다고 말한다. 어찌 됐든 나에게는 이득의 일이다. 망개의 눈에 더욱 시름이 깊어졌다.




"나 삐쳤는데 아프면 어떡해요."
"으응, 왜 삐쳤어요?"
"아니, 자꾸…!"




자꾸…. 망개가 입술을 오물거린다. 나는 붕어빵을 한 입 베어물었다. 아픈 척을 해야 하는데, 붕어빵이 너무 맛있다. 젠장. 망개가 내 손을 잡아오기에, 나는 그 손에다 깍지를 꼈다. 망개가 다시 내 얼굴을 조용히 살펴본다. 붕어빵을 입에다 넣고 우물거리는 나를 바라보던 망개는 이내 눈을 가늘게 떴다. 아픈 거 아니구나? 날카로운 질문에 모르게 고개를 끄덕여버렸다.




"으이구, 진짜 걱정했네에."
"마음은 아프단 말이에요."
"마음은 왜 아픈데?"
"망개가 자꾸 모른 척 하잖아요오."




툴툴거리자 망개가 웃음을 참지 못하고 픽, 바람 빠지는 웃음소리를 냈다. 시무룩하게 입술을 쭉 내밀었더니, 망개가 대뜸 일어선 뒤 허리를 숙여 통통해진 입술에다 제 입술을 맞추곤 비벼왔다. 놀라 뒤로 얼굴을 빼려고 했는데, 망개가 제 손으로 재빨리 내 뒷머리를 꼭 잡았다. 뽀뽀를 하는 입 사이로 망개의 예쁜 웃음 소리가 새어나온다.




"아유, 예뻐."




이내 입술을 떼어내고 내 머리를 쓰다듬는 손길에 금방 마음이 풀려버렸다. 허리를 숙여선 눈높이를 맞추고 머리를 쓸어주는 손길이, 마치 아이를 다루듯 조심스러워서. 나는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베시시 웃었다. 망개의 시무룩하게 내려가있던 볼이 아까부턴 제 자리를 찾은 듯 씰룩댄다. 우리 자기가 내가 모른 척 해서 시무룩했구나. 다시 한 번 말로 되뇌어본 뒤 망개는 그 사실에 기분이 꽤 좋은지 다시 헤실헤실 웃어왔다. 어쩜 이렇게 달달하지. 아까 먹었던 붕어빵 앙꼬보다 달콤한 것 같다.





"그래도."
"…응?"
"벌은 받아야지."




엥, 하고 눈을 크게 뜨고 망개를 바라보자, 제 허리에 손을 얹고 대뜸 무서운 선생님처럼 표정을 굳힌다. 윤기 형이랑 자꾸 스킨십할 거예요, 말 거예요. 고개를 도리도리하고 흔들자 망개가 고개를 끄덕이며 '그래야지.'하고 흐뭇해 한다. 그게 또 귀여워서 미소를 지었는데, 이내 또 인상을 찌푸리며 다시 물어왔다. 윤기 형한테 술떡이라는 말 뺏겨서 짜증 나는데 나 달래줄 거예요, 말 거예요. 나는 망개의 얼굴을 가만히 바라보았다. 문득 윤기 선배에게 폰을 빼앗겨서 술떡이라는 말을 빼앗겼다며 울먹이던 망개의 말이 생각 났다. 나는 웃으며 일어섰다. 망개가 나를 빤히 쳐다본다. 물론 미간을 계속 찌푸린 채로. 아깐 망개였으니까 이번엔 내 차례인가 보다. 나는 발꿈치를 들어 그런 망개의 입술에 천천히 입을 맞췄다. 이내 내가 발꿈치를 내리자 망개의 고개가 좀 더 옆으로 젖혀진다. 그리고 천천히, 아주 천천히 망개는 내 뒷목을 잡아왔다.




[방탄소년단/박지민]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10 | 인스티즈

8. 뜻밖의 질투망개2



겨우 겨우 보도 자료를 다 작성해서 기자들에게 보내고 열 두시 반에 집에 들어왔다. 그 때까지 망개가 내 옆에 있어주었고. 내가 노트북에 집중하고 있자 심심하다며 찡찡대지만, 이내 저도 작업을 해야 한다며 작업실로 들어가 한동안 나오지 않았다. 거의 같은 시간에 일을 끝내고, 같이 택시를 타고 집에 와 둘 다 뻗어버렸다. 여차저차 출근은 했는데 피곤해 죽을 지경이다. 그나저나 오늘의 회사 이슈는 '랩몬스터'인가보다. 다들 랩 몬스터 이야기만 하고 있다. 망개도 오늘 그것 때문에 들뜬 모양이었다. 랩 몬스터가 굉장히 실력있는 사람인데, 같이 작업할 수 있게 됐다며. 힙합 문외한이라 그런지, 랩 몬스터가 누구인지 알 리 없는 나는 괜히 소외감을 느끼며 한글 파일을 수정하고만 있고. 직역하면 랩 괴물인데, 랩을 괴물 같이 잘한다는 소린가. 재미 없게 한글 파일에다 글을 두들기고 있는 내 시야에 망개가 들어왔다. 니트를 입은 게 딱 내 스타일이다.




"자아, 소개할게요."
"우와아, 실물이 더 멋있으시다."
"우리 기획사에서 같이 일하게 된 랩몬스터예요."
"안녕하세요."
"우리는 랩몬스터 인터뷰하고 홍보 자료 만들어서 배부해야 하니까 그렇게 알고 있읍시다."




이내 이 팀장님과 윤기 선배가 데리고 온 남자의 얼굴에 나는 펜을 떨어뜨리고 말았다. 랩 몬스터가 김남준이었다니. 금방 내 옆으로 와 선 망개는 아무 것도 모른 채 순수한 웃음으로 와아- 하며 박수를 치고 있었다. 그러니까, 그러니까 김남준이 이 기획사 사원들 모두가 동경하는 사람이었다니. 남준의 시선이 모두를 훑다가 갑작스레 내게 고정된다. 나는 멍하게 남준을 바라보다 침을 꼴깍 삼켰다.




그러니까… 내 첫사랑이 우리 회사에서 같이 일하게 된 거다.





[방탄소년단/박지민] 남자친구가 반존대를 써요 10 | 인스티즈

+) 호석이 형한테 술떡 이름 뺏겼다고 꿍얼대는 망개



내 사랑들♡

이삐들~ㅎ 뽀뽀할과 ~ㅎ

망개덕후님 / 에뜨왈님 / 윤기꽃님 / 다홍님 / 얄루님 / 미자님 / 홍홍님 / 뀨쓰님 / 봄꽃님 / 너야님 / 댜룽님 / 산들코랄님/슈가슈가윤기룬님/97꾸님/봄나무님/눈부신/따슙님/섭징어님/또르르님/종이심장님/앙기모티님/민윤기님/수저님/조막부리님/주지스님님/낙지님/침을태태님/우리사이고멘나사이님/잔디님/닭키우는순영님/두둠칫님/스물하나님/0221님/정구가님/찐슙홉몬침태꾹님/태정태세님/도손님/시나브로님/현님/윤님/0808님/윤이나님/하얀레몬님/0103님/0523님/민슈팅님/흥설탕님/박지민님/쩡구기윤기님/침침참참님/이즈먼님/나비님/짱구님/뿌뿌님 / 하늘님 / 물만두님 / 봄봄님 / 고무고무열매님 / boice1004님 / 냄주님 / 꾹꾹이님 / 허니귤님 / 꾹몬님 / 박침침님 / 비침님 / 삐리님 / 골드빈님 / 망개구름님 / 낑깡님 / 도레미미님 / 찹살떡님 / 이프님 / 밤설렘님 / 별님달이님 / 아침2님! (혹시나 누락되었다면 꼭 말해주세요!)


오늘도 사랑합니다! 남준쓰 구상 때부터 정해놓았던 인물인디 망개랑 술떡이랑 진도 넘나 빠른 것

10편에 풀게 될 줄이야! 어찌 됐든 제 필력 넘나 죄송해오... 더 단련해서 올게오 엉엉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봄봄
8년 전
독자4
헐 모얌 이제 삼각관계에~~~~~?아닌데 사각...? (동공지진) 지민이...귀여워......항상말하지만...지민이같은남자친구있었으면.........ㅠㅅㅠ ........
8년 전
독자2
와 대박 지민이 너무 귀여워요 질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남준이 출현이라니..8ㅅ8♡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
8년 전
독자3
헉 망개 인자 크닐나따
8년 전
독자5
헐 낮느기 첫사랑ㅠㅠㅠㅠㅠㅠㅠ왜 제 주변엔 없는가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망개씨도ㅠ없고ㅠㅠㅠㅠ윤기도 없고...붕어빵도 없고....8ㅅ8
8년 전
독자6
아 박지민 진짜 심장 무리 쩔어요 아 망개야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 진짜 우리 망개 끼부리는 거 봐여... 여주 대체 어떻게 살아있대여..? 이제 여주 첫사랑더 나왔고 망개 엄청 똥줄 타ㅅ겠네여!!!!
8년 전
비회원139.77
눈부신이에요! 남주니때문에 둘이 싸우면 안되는데... 우리 망개.. 질투하는거 왜이렇게 사랑스러운지ㅎㅎㅎㅎㅎ 작가님 진도 빠른거 전 찬성입니다!
8년 전
독자7
아침2에요 아 심쿵 엌..... 심쿵 ㅠㅠㅠㅠ 너무 귀엽쟈나요 ㅠㅠㅠ 마냥 삐쳐놓고 붕어빵 사다주고 너무해 ㅠㅠ 그렇게 귀옂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7.151
아 망개 넘나 귀여운것.. .!!!! 사망직전이다 진짜ㅠㅠㅠㅠㅜ 남준이의 등장으로 한층 더 재밌어 진거같아요~~~앞으로 전개될이야기가 궁금해요~~~~ [감자도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8
[미니미니]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와 첫사랑 남준ㄹ이라니 넘나 발리는것ㅜㅜ지민이는 너무 귀엽자나여 망개야ㅠ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9
아 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 [망개야]로 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 아 귀여ㅜㅝ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
민슈팅
첫사랑남준이라니ㅠㅜㅠㅠㅠ윤기질투가기도전에바로남준이질투하려고망개바쁘겠어요ㅠㅠㅠ삐진망개도넘나기ㅡ니엽고설레요ㅠ

8년 전
독자11
아ㅜㅠ지민이 너무 귀여워요ㅠㅠ망개ㅠㅠ오구오구
8년 전
독자12
하늘이에요!!헐헐 여기서 끊기다니 ㅜㅜ 아 빨리 보고싶어요 현기증나여 ㅜㅜㅜ 아 잠 못잘꺼같애요 ㅋㅋㅋ ㅠㅠ 작가님 이 글 너무 좋아요 재밌어요 지민이 질투하는게 막 귀엽고 설레고.. ㅎㅎ 오늘도 잘보구갑니당!!
8년 전
비회원95.222
종이심장입니다!
망개 삐친거 넘나 귀여운 것...! 꼭 사와도 자기처럼 귀여운 붕어빵 사와가지고 ㅠㅠㅠ 아...붕어빵 먹고 싶게...... 그나저나 놀리고 가는 우연씨.... 때리고 싶당...ㅎㅎ...........야근....하는데...놀리기 있기 없기.....(이 악물)

8년 전
비회원47.203
0103이예요ㅋㅋㅋ헐 그럼 삼각인가??
8년 전
비회원214.20
[미키부인]으로신청할께요!!지민이너무귀엽다ㅠㅠ
8년 전
독자13
엇..암호닉 신청했던것같은데 아닌가..?
일단 [망개]로 다시 신청해요!!
오늘도 너무 설레네요...♡

8년 전
독자14
쩡구기운기입니다!!!! 남주니의 등장인가요.. 두근두근 또 망개가 질투하겟군오!!!!! 핳핳ㅎ 서브남주인가요!!!!!! 브금이랑 넘나어울립니다!!!!! 잘읽고가요 삼각관계 좀 기대해봐듀 되나요 ?
8년 전
독자15
헐...!!! 질투하는 망개지민이라니ㅜㅜㅜㅜ 완전귀엽잖아요ㅠㅠㅠㅠ으아유ㅠㅠㅠㅠㅠㅠ 거기다가 김남준에 민윤기라니...어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
작가님 작가님 혹시 암호닉 신청 가능해요? 된다면 [뜌]로 해주세요♡♡ 망개ㅠㅠ 넘 귀여워요ㅠㅠ 근데 이제 아떡해요 윤기를 물리쳤는데 이제는 첫사랑 김남준이라니ㅠㅠ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18
윤기꽃이에여 오늘 심쿵포인트는 마음은 왜 아픈데? 인가여...아...저 읽다가 순간 음성지원 돼서 심장 떨어질 뻔했어요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꺼어ㅠㅠㅠㅠㅠㅜㅠ반존대 미쳐버리것구만요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 망개는 또 뭐 이리 귀엽답니까..귀여워...망개..귀여워...(울먹) 할거예요~말거예요~는 정말..망개..너란 남자..자까님이 날 너무 힘들게 만들고 계셔ㅠㅠㅠㅜㅠㅜㅠ첫사랑 남준이의 등장도 놀라운데 마지막에 술떡 이름 뺏겼다고 꿍얼대는 망개는 정말..ㅇ<-< 무튼 오늘도 설렘 잔뜩 가지고 가요ㅠㅠㅠㅠ사랑해여 자까님♥
8년 전
독자19
닭키우는순영이에요 호올 첫사랑 등판~~박망개 긴장타라~~~근데 뭐하는 회사에여.....근무환경이나 거주환경이 참 좋네여 ㅎㅎㅎㅎ
8년 전
독자20
또르르 입니다! 헝ㅇ 삼각관계 들어가나여?! 으ㅠㅠㅠㅠㅜㅜㅜㅜㅜ너무해여ㅠㅠㅠㅜㅜ진짜 남준이랑 지민이 중에 어떻게 골라여.. 작가님 나빴어여..
8년 전
비회원171.234
꾹몬 . 첫사랑의 등장이라니 !!! 망개가 질투할일이 하나 더 생길거같은 예감이 없지 않아 있네요 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1
으 망개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
망개구름이에요! 망개ㅠㅠㅠㅜ넘나귀여운것 ㅠㅠㅠ질투해ㅠㅠㅠㅠㅠㅠ귀어ㅓㅓㅠㅠㅠㅜ
8년 전
독자23
정주행끝!!! 작가님[민빠답없]으로암호닉신청해주세요 근데 김남준이여주첫사랑이었다니 오마이갓!
8년 전
독자24
골드빈이예요ㅠㅠㅠㅠ 신알신해둿었는데 안와서 이제야 글 다보고왓어요ㅠㅠㅠ 다시 신알신햇습니다!! 우리 망개ㅠㅠㅠㅠ덕분에 설레고갑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
헐 대박!!! 얄루에요 작가님 근데 오늘 넘나 설레는 것....ㅠㅠㅠㅠ 세상에 짐니 질투하는 거 넘나 귀엽잖아요...ㅠㅠㅠㅠ 저거 브이앱할때도 삐진 거 너무 귀여워서 돌려보고 그랬는데 짤도 넘나 적절한 것....ㅎㅎㅎㅎㅎㅎ 아주 작가님이 설레라고 작정하고 쓰셧네요 ㅎㅎㅎㅎㅎㅎ 제가 또 질투하는 거 엄청 좋아하는 건 어떻게 아시고 남준이까지 첫사랑 캐릭터로 잡아오시고.....너무 기대되네요!!! 앞으로 짐니 질투도 늘어나고 꽁냥꽁냥도 늘어가겠죠??!!! 그리고 작가님 글 항상 설레하며 잘 보고 있으니까 너무 조바심 내지 않으셔도 돼요 작가님 필력 저에게는 훌륭한 필력입니당ㅎㅎ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갑니다!
8년 전
비회원161.91
박침침이애오 ㅠㅠㅠ
오늘도 망개....넘나 귀연것^^*,,.♥
ㅋㅋㅋㅋ드디어 삼각관계시작인가요오~~!

8년 전
독자26
와앙.. 남준이가 첫사랑이었다니 !남주니의 등장으로 둘의관계에 위기가 오는 것인가요옹..다음편이 기대됩니당!!!
8년 전
비회원47.115
도손
악!!!!!!! 얘네 연애하는게 너무 귀여워서 내 손발이 없어질 뻔 했잖아!!!!!! 앜! 근데 첫사랑 이라니 이러면 지미니의 질투를 또 마음껏 볼 수 있겠군여ㅎㅎㅎ

8년 전
독자27
[퉁퉁이] 로 암호닉신청해요 !!!! 어ㅐ 이글에 암호닉신청을 안하고있었지....? 이 건망증은...참 지민이 질투하는거 너무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ㅡㅜㅠㅠㅠㅠㅠ귀여워ㅜㅜㅡㅓㅠㅠㅠ
8년 전
독자28
뿌뿌임다! 아 진짜 작가님 글 읽으러 올때마다 심장 준비 채조 하고 들어오는건 알고 계신지 저 저 망개따위가 제 마음을 막 너무 쫄깃하게해서ㅠㅜ남준이가 첫사랑이었으니까 우리 망개 긴장좀 타야겠는걸?
8년 전
독자29
현이에용 작가님 ♡♡
남주니가 등장해서 남주니는 무슨 역할일지 궁금해하면서 스크롤을 내렸는데 첫사랑이라닝... 대박쓰!
지민이가 알게 되면 엄청 또 질투할 거 같아서 다음화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당!
작가님 필력 대박이시잖아여 ㅠㅠ 왜 자꾸 그래여! 울 작가님 필력 최고! ♡♡
오늘도 조은 글 정말루 감사함니다 (--)(__) 다음화에서도 봬요 작가님! 조은 하루 보내새오 '3'

8년 전
독자30
[듕듕이]로 암호닉 신청해요 !! 흐앙ㅠㅠㅠㅠ 삐진 이유도 귀여워라ㅠㅠㅠㅠㅠㅠㅠ 어... 긍데 이제 질투가 더 심해질 일이 벌어질것 가타여......?....
8년 전
비회원32.92
[윤기는슙슙]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침부터 정주행했습니다 짱잼ㅠㅠㅜㅜ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31
삐리
ㅠㅠㅠㅠㅠㅠ겁나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귀여워ㅠㅠㅠㅠㅠ근데 첫사랑 등장이라니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
[꾹꾹이]신청이요!!!!!
8년 전
독자33
헉 첫사랑의 등장!!!! 과연 지민이의 반응은...? 진짜 재밌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 귀엽기도 할거같구~~~
8년 전
독자34
낑깡입니다!!
아앙아 망개 귀여웡!!! 근데 망개 이제 또 질투하겟네!!
여주의 첫사랑이라니!!!
잘읽었어요!

8년 전
독자35
GIF
침침참참입니다! 아 또 우리 작가님 내 심장 뚜들뚜들해써ㅠㅠㅠㅠㅠㅠㅠ아 설렌다ㅠㅠㅠㅠㅠㅠ브금 왜케 설레요? 저는 왜 이노래 처음들을까요 후ㅠㅠㅠ넘나 좋아서 여기서 못 나가고 있어욬ㅋㅋㅋ오 마지막 김남준 오오 랩모니 오오 불꽃튀는 삼각관계가 나오는 건가요 이제 오오 우리 망개 엄청 질투하겠는데요? 오 앞으로의 이야기 진짜 궁금해져써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36
망개ㅠㅠㅠㅠ아겁나귀여우ㅏㅠㅠ망개라니ㅠㅠㅠ남주니다ㅠㅠ
8년 전
독자37
[모찌]로 암호닉신청할께요!!!
남준이의 등장이군요ㅋㅋ셋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요!

8년 전
독자38
헐 첫사랑 등장이라니 ㄷㄷㄷㄷ
잘 보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9
[0424]로 신청했던거 같은데..안했나봐요!! 재신청합니다~첫사랑이 남준이라니 넘나 기대되는것..♡
8년 전
독자40
혹시 암호닉아직받으시나요...?받으신다면 [호빗]으로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41
허얼 ㅠㅠ 첫사랑이 김남준이였다니 ㅠㅜㅠㅜㅜㅠ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아슈머겅] 이거로 신청 가능하면.. 감사합니다 ㅠㅜㅜㅠㅜ
8년 전
독자42
아ㅜㅜㅜㅜㅜㅜㅜ겁나ㅠㅜ 지민이ㅠㅜㅜ귀여워ㅜㅜㅜㅜ빼껴서 삐져써ㅠㅠㅜ오규오규ㅠㅜㅜㅜ근데 랩몬...낮누가 첫사랑 ㄷㄷㄷㄷ이제 막 트라이앵ㅇ글듀ㅣ나여ㅓㅓ
8년 전
독자43
독방에서 언급된거 보고 지금 막 정주행 끝냈어요! 진짜 지민이는....ㅠㅠㅠ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저도 망개 한번만 물어볼래요... 암호닉 신청 가능하다면 [상큼자몽티]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비회원182.15
미스터침침
암호닉신청이요! 그동안 암호닉은 없지만 오열하고 설레하며.잘읽고있었는데 와...오늘 진짜 레전설.....작가님.설레서 오열하는사람 본적 있으세요?ㅠ 저 울어요ㅠㅠㅠㅠㅠㅠ완전 설레요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ㅠㅠㅠ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싸랑햐여 자까니뮤ㅠ

8년 전
비회원13.83
이프에요! 아.. 진짜 망개한 지민이 너무 사랑스럽..ㅠㅠㅠㅠㅠㅠㅠㅠ 남준이가 등장하는 게 뭔가 앞으로 순탄하지만은 않을 거 같네요..!! 잘 보고 가요♡
8년 전
비회원156.95
[페이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용..?? 그나저나 여주 회사 도대체 어딘가요..ㅠㅠㅜ 저도 거기 취직하고 싶어용..
8년 전
독자44
비침입니당 오오... 첫사랑의 등장이란희 매우 흥미진진해지겠군녀~?ㅎㅅㅎ 울희 침침이~↗? 이얼~~~~~ 애좀 타겠눈뒈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왜이렇게 지민이가 애가 타하는게 좋을까옇..ㅎㅎ
8년 전
비회원111.52
암호닉 [유만이]로 신청할께요! 윤기랑 스킨쉽때문이엿구나..ㅜㅠㅜㅜㅠㅜㅠㅠㅜㅠㅜㅠ 남준이 출연해도 헤어지거나 싸운다거나그르면 안되는디ㅜㅠㅜㅠㅜㅠㅜㅠ
8년 전
독자45
[자몽자몽♥]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아진짜 둘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97.110
암호닉[정꾸0307] 신청합니다! 넘나달달한것ㅠㅠㅠㅠㅠ망개야ㅠㅠㅠ엉엉 ㅠㅠㅠ기여으ㅓ
8년 전
독자46
[짱짱맨뿡뿡]으로 신청합니다~ 망개..넘귀엽..이제 몬이 등장이군요.. 지민이 질투하겟ㅅ는데~~
8년 전
독자47
작가님 저 저번에 [토마토마]로 신청했는데.. 바쁘시면 빠트리실수도 있죠ㅎ 짐니도 그렇구 여주도 그렇구 둘다 왜캐 귀엽죠??? 둘다 저렇게 삐지는것도 사랑스럽네요!!!
8년 전
독자48
아ㅠㅠㅠㅠㅠㅠ넘나 설레는 지민이 ㅠㅠ이제 삼각관계이가요...!! 글 너무 잘보구 있어요! [도레미미]로 암호닉 신청함니당!
8년 전
비회원169.119
망개는 사랑입니다..:)♡ [망개넘나좋은거엇]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항상 글 열심히 보고있습니당!
8년 전
독자49
오늘도 변함없이 설레는 지민이네여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여주의 첫사랑인 남준이가 회사로 왔으니 셋은 삼각관계가 되겠져?막 지민이는 질투 하고.....좋네여 아주 좋아여 다음편도 기대할게여♡
8년 전
비회원183.215
아대박..글로설레기는처음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지민이규ㅣ여워서어떡하됴ㅠㅠㅠㅠㅠㅠㅠㅠ
남준이가첫사랑이라니...난윤기일둘알앗는뎅...아직암호닉받으시나료?[슈기]로신청하겟슺니다!

8년 전
독자50
헐 첫사랑 남준이라니.. 근데 망개얔ㅋㅋㅋㅋㅋ 너 왤케 귀여워ㅠㅠㅠ
8년 전
독자51
시나브로임니당 망개ㅠㅜㅠ 아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ㅠ? 회사에서 막 저렇게 뽀뽀하고 그러면 오예... 좋네요 좋아 남준이와는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52
허류ㅠㅠ 낮누가 첫사랑이라뇨ㅠㅠ 대박.. 그럼 이제도 짐읜이가 질투를~?~??~?
8년 전
독자53
헐대박ㄱ대박대박...남준이랑지민이랗여주윤기...??사각관계..??아니어니 삼각인가ㅠㅠㅠ엉엉ㅇㅇ이게다여주가예쁜탓인가...
8년 전
독자54
주지스님이에요!
삐진거 풀려서 다행ㅎㅎㅎ근데 여주첫사랑이 나타났다는건...또다른 암시ㅠㅠㅓㅇ러어겅거
우리 망개어떡해야영여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5
오늘도 망개는 너무 귀여워ㅠㅠㅠ 삐진것도 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 근데 첫사랑이 남준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6
으아ㅏ앙 안대여ㅠㅠㅠㅠ술떡 !!!망개떡만 바라보ㅓ야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준이도 좋지마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7
첫사랑이..김남준!!??!대박사건 근데 망개넘나귀여운것..진짜 하 주머니에넣고다니고싶어요 진짜ㅠㅠㅠ 망개야ㅠㅠ
8년 전
독자58
97꾸에요!!!!!!으어 너무 귀엽잖아요!!!!(와장창) 진짜 ㅠㅠ 남준이 등장도 그렇고 다시보게될 망개의 질투....하... 너무 좋아요 ㅠㅠㅠ 막 ㅠㅠㅠ 슬프다가 설레서 내려오지 않는 광대가...ㅎㅎㅎ.... 막 제 정신이 이상해지는 것도 같지만 ㅋㅋㅋ 역시 설레요..
8년 전
독자59
삼각관계~~~~~~~올지민이질투귀엽겠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60
어머머머머 우리 찜니 알게되면..아아..상상만 해도 귀엽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입 삐죽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
8년 전
비회원41.231
세상에 이런 함정이 있다니 랩 몬스터가 무려 첫사랑이었어요? 이럼 망개 또 부풀어질 것 같은 예감인데 바람은 여주가 어떻게 빼주려나 모르겠어요 기대된다 이럼 삼각관계 시작인가요?
8년 전
독자61
지민아ㅠㅠ진짜ㅠㅠ넘 귀엽잖아요ㅠㅠㅜ애기같다ㅠㅠ진짜ㅠㅠ
8년 전
독자62
어머나 ㅠㅠㅠㅠㅠ 첫사랑등장..!
8년 전
독자63
헛.....남주니....의 등장으로
무엇이 달라질건가 애정전선엔 문제 없을까...

8년 전
독자64
아니!!! 뜻밖의 여주의 첫사랑 등장인가요!!!! 그것도 랩모니이이이!!!! 우리 겸디 망개의 질투가 또 나온다면 환영입니다!!! 느무느무 귀여웅겧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65
지민이 진짜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기한테 질투도 하고. 그나저나 남준이... 이렇게 멋있게 등장해도 되나요?
8년 전
독자66
남준이등장!!!!지민이또질투하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7
여주 첫사랑이 남준이라니!!! 이제 다시 망개가 질투하는 건가요!! 그래도 둘이 계속 꽁냥꽁냥 댔으면 좋겠어요 감사해요!!
8년 전
독자68
질투 망개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여주 첫사랑이 남준이었다니 회사에서 다시 만나다니ㅜㅜㅜㅜㅜㅜ기분리 묘할거같아요ㅜㅜㅜㅜㅜ재밌어요!!
8년 전
독자69
(두근) 남준이서브 (두근) 작가님자꾸설레게하시면 데리고갈겁니다~~ㅎ 넝담 ㅋ~~~ 데리고가면 우실것같으니까 (울먹) 무한한애정을드릴께요 그냥긴말필요없이 저ㅣ가많이사랑해오.....정말...잘읽구갑니다♡♡
8년 전
독자70
할 첫사랑이라니 ㅠㅠㅠㅠㅠㅠ이게 무스뉴ㅠㅠㅠㅠㅠ망개야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나여ㅜㅜ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1
세상에 남준이가 첫사랑...! 삼각관계의 시작인가요 두구두구
8년 전
독자72
기엽디.....
8년 전
독자73
헐 오늘 망개 왕 귀여운데 여쥬의 첫사랑이 남준이라니 질투 예상이요 ㅎㅎ
8년 전
독자74
에에에에 남준이가 술떡 첫사랑이라니이이이 앞으로 망개떡이 폭풍 질투하겠지오 ㅠㅠㅠㅠ 벌써부터 기대가 ㅠㅠ
8년 전
독자75
으앙 ㅠㅠㅠㅠㅠ 마지막짤과 망개가 정말 씽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와중에 남준이 등장!! 어떻게될까요?!?
8년 전
독자76
어억....? 남주니가 첫사랑.....?어어어엉.......?
8년 전
독자77
우아ㅏㅏㅏㅏㅏㅏㅏㅇㅋㅋㅋㅋㅋㅋㅋㅋ첫사랑이라니 ㅋ우리망개 큰일났웈ㅇㅋㅋㅋㅋㅋㅋ김남준ㅋㅋㅋㅋ첫사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8
허거거ㅓㄱㄱ....지민이질투퍽팔하게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9
헉 첫사랑이남준이라니 우리망개 질투가나날이늘어가겟어요!!
8년 전
독자80
새벽에 보다가 진심 사할뻔했네요(들숨날숨)
그것때문에 삐졌었다니ㅠㅠㅠ오구 귀여워라ㅠㅠㅠ둘이 사귀고 아주 키쮸가...좋네요 작가님 이미 이글은 끝이 났지만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다!크흐 근데 첫사랑이랑 같은 회사라니...전 당장이라도 뛰쳐나갔을듯 싶네여..하핳

8년 전
독자81
아 내용도 두준두준하게 하는데 움짤까지 있으니까 이젠 두큰!두큰!!이예요ㅠㅠㅠㅠ망개 너는 어떻게 그렇게 귀욥니?!?!!!
8년 전
독자82
헐ㅠㅠㅠㅠㅠ이제 삼각관계가되는건가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3
낮누가 첫사랑이 군요!!!!!!!
낮누 이 치명적인 남자!

8년 전
독자84
우악 냄쥬니가 여주의 첫사랑이었다니!!!!!!!!!!!!!!!!!!!!!
8년 전
독자85
어구 지민이 질투했어... ㅠㅠ 남준이의 등장으로 어떻게 될까 궁금합니당... 8ㅅ8 기대할게여!
8년 전
독자86
냄쥬니가 첫사랑이라 대박대븍 진짜 재밌어요 ㅜㅜㅜㅡㅜ짱
8년 전
독자87
세상에 삐쳐서 둘이 푸는 모습도 왜 이리 귀여워요? 와... 김남준이 첫사랑이라니
8년 전
독자88
ㅠㅠㅠㅠ망개너무귀야뷰ㅠㅠㅠㅠㅠ 저런망개는 어디가면 살수있나녀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9
짤마저도 미친듯이 귀여워ㅠㅜㅜㅜㅜㅜㅜㅡㅠㅠㅠㅜㅡㅠㅜㅜㅡ
박지민 너무 귀여워ㅠㅜㅜㅡㅜㅜㅜㅜㅜㅡ

8년 전
독자90
헤엑 드디어 시작된 약간의 갈등의 조짐이 보이네요..오마이갓 그나저나 여주 인맥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경) 진짜 꾸잰이에영 추천이야ㅓ
8년 전
독자91
흐어어어어 남준이 첫사랑이라니 그리고 만났다니...!??????????흐어 망개 또 질투하면 어쩌죠 ㅎ흐어어어어ㅓ어 큽 귀여워ㅠㅠㅠㅠ
8년 전
독자92
으어ㅠㅠㅠㅠㅠㅠㅠ망개와의 이야기는 너무나도 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텍스트로 봐도 너무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남준이가 여주의 첫사랑이라니...우리망개어떡해요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박지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우리 망개가 또 질투를 하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왜 이렇게 지민이가 질투를 하는 게 보고 싶지?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4
헐헐 삼각관계가 되는건가? 지민이 질투 퍽발하게 생겼넼ㅋㅋㅋㅋㅋㅋ 남준이가 어떻게 나올지도 궁금하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5
지민이 글 정주행중인 룬입니다!!!
오모나. 남준이가 여주 첫사랑이라니.ㅠㅠㅠㅠㅠ 막 틀어지지는 않겠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6
와 현실로 놀랳어 현실로 우와함 우와.
8년 전
독자98
오오오오오 대박이다 안그래도 지민이가 윤기에게도 질투하는데 첫사랑이면 완전 질투하겠는걸??
8년 전
독자99
짐나ㅠㅠㅠ지민아!!! ㅠㅠㅠㅠ 그렇게 귀여유도 되는거니ㅠㅠㅠ 게다가 그렇게 박력있고ㅠㅠㅠ 첫사랑 랩괴물 등장!! 궁금해서 얼른 보러가야겠어ㅛ!!
8년 전
독자100
와 첫사랑 랩모니라니 (입틀막) 제가 이런 거 좋아하는 건 또 어떻게 아시구... (아님)
지민이 너무 귀여워서 쓰러질 것 같아요 삐쳤어 우리 망개ㅠㅠㅠㅠ 그러면서 아프다니까 또 쪼르륵 와서 걱정하구ㅠㅠㅠㅠㅠㅠ 이런 망개는 대체 뭘 어떻게 해야 만날 수 있는 걸까요ㅠㅠㅠ 여주 진짜 최소 전생에 나라 구한 사람ㅠㅠㅠ

8년 전
독자101
크아......... 키야........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앞으로 더 궈여워질것같아여ㅠㅠㅠㅠ 나 어떻게 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2
헐 남준이가 첫사랑이였다니 지민이가 또 질투하겠네여ㅎㄹㄹㅎ
8년 전
독자103
으아아악!!대박 드디어 나오는겅가!!!삼각관계!!!남주니가 첫사랑이라니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4
대박❤️❤️❤️❤️❤️❤️❤️❤️❤️❤️❤️❤️❤️❤️❤️❤️
8년 전
독자105
오오.. 첫사랑이 남쥬니구만~? 근데 첫사랑이 랩몬스터.. 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면......
8년 전
독자106
ㅠㅠㅠㅠ 망개가 질투라니ㅜㅜㅜ 귀여움이 배가 되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7
헐...여주의 첫사랑이 랩모니모니모니..남주니주니주니...헐!!
8년 전
독자108
어휴ㅠㅠㅠ서브남주가 나타나는건가여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9
헐 삼각관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미진진 남쥬니가 첫사랑인가봐오 8-8 기대해오
8년 전
독자110
이욜 ㅋㅋㅋㅋㅋㅋㅋ 남준이가 첫사랑일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핡핡 너무나 좋군 지민이는 또 뭐 삐지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1
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가 이렇게 귀엽다니ㅠㅠ ㅠㅠ맨날 질투해줘요ㅠ
8년 전
독자112
사..삼각관계??안돼 ㅜㅜ망개야 ㅜㅜ망개떡이라니...뭐죠 ㅜㅜ너무귀엽잖아요 아무리생각해도 귀엽네요 망개떡 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진짜 금손이세요 ㅜㅜㅜ정말볼때마다 느끼네요♡항상좋은글 많이 써주세요^^
8년 전
독자113
첫사랑이 나타났어ㅠㅠ 그 첫사랑 저한테 양보하고 ... ㅇ;ㅇ?!ㅠㅠㅠㅠㅋㅋㅋㅋㅋ 아 진짜 지민이 너무 귀여워여ㅠㅠㅠ
8년 전
독자114
남듀니가 첫사랑ㅠㅡㅜㅜㅜㅜ헐ㅜㅜㅜㅜㅡ
8년 전
독자115
어우..삐졌을 때 넘 심쿵했어여ㅠㅠㅠ도대체 뭘 잘못한거지ㅠㅠㅠ하명섴ㅋㅋㅋ
8년 전
독자116
지민이 완전 겸댕이ㅠㅠㅠㅠㅠㅠ 흐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7
첫사랑의 등장인가요~~!
8년 전
독자118
헉..첫사랑이라니ㅜㅜㅠㅠㅠ 망개의 질투가 다시 시작되는건가욥??
7년 전
독자119
네 이제 지짜 질투 망개 나오는 거시죠...? 어후 넘좋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1
모 남준이의 등장 >,>♡>,> 삼각관계인건가오?ㅠㅠㅜㅠ
7년 전
독자122
이제 본격적으로 뭔가 생길 거 같은 느낌!!!!!
7년 전
독자124
ㅋㅋㅋㅋㅋ막짤ㅋㅋㅋㅋ꿍얼대는 망갴ㅋㅋㅋㅋ귀여웤ㅋ(상상)(발림)...하...망개야..질투할 앞날이 선한...그래도 싸우진 마러라..
7년 전
독자125
삼각관계인가여!!!!!??!?!?!?!?!?!? 난 또 뭐....친오빠라던가....사촌관계인줄 알았는데.....첫사랑이였구나...ㅎ?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너 질투돔 꽤나 나겠다...ㅎ? 그래도!!! 여주는 너뿐일꺼야
7년 전
비회원196.172
비회원도 댓글 달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짜 사랑스럽고.. 작가님 제가 살며시 뽀뽀해도 괜찮을까요?(드러눕는다)
7년 전
비회원216.115
헐헐 망개 상처받을일 생기면 안되는데 좋은 사이로만 지냈으면..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5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36 1억 05.01 21:30
나…3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4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4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7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20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5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2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4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22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8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22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7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5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5 워커홀릭 12.24 01:07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6/17 22:32 ~ 6/17 22: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