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혼인신고 전체글ll조회 16663l 5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 정략결혼했는데 철벽치는 남편X들이대는 너탄.03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전정국] 정략결혼했는데 철벽치는 남편X들이대는 너탄.03


*


정국의 생각과는 다르게 여주와의 결혼준비는 착착 진행되고 있었다. 현재 정국은 식장에서 입게될 턱시도와 한복등을 고르러 웨딩샵으로 향했다. 웨딩샵에 도착하니 먼저 도착해있던 여주가 드레스를 입고 달려와 정국을 반겼다. 여주는 이미 여러벌을 입어봤는지 양쪽 직원 손에는 드레스가 주렁주렁 매달려있었다.


"이거 어때요?"

"별로."

"아.. 이거 별로예요?"


여주는 드레스를 입고 이리저리 돌며 정국에게 물었다. 충분히 예뻤지만 정국의 괜한 심술에 말이 삐뚤어지게 나갔다. 여주는 곧바로 시무룩한 얼굴을 하곤 다른 드레스를 입으러 탈의실로 향했다. 혼자 남은 정국에게 직원이 다가와 신랑분이 입을 턱시도는 이미 신부님께서 다 골라 놓으셨다며 정국을 탈의실로 안내했다. 정국은 탈의실 한쪽에 마련된 행거에 걸린 족히 스무벌은 되보이는 턱시도에 입을 쩍 벌렸다. 이, 이걸 다 입어보라구요?

직원 역시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 하고 더듬더듬 말을 전했다.


"신부님께서 신랑분이 꼭 다 입어보셨으면 한다고 해서.."

"하.."


정국은 행거에 걸린 턱시도들을 거친 손을 넘겨봤다. 제 눈에는 다 거기서 거기로 보이는 이 턱시도들이 무슨 의미가 있다고 이걸 다 입어봐. 정국은 결국 가장 깔끔하고 무난한 턱시도로 세개정도 추렸다. 그리곤 그 중에 하나를 입고 밖으로 나서자 드레스를 입고 따분한 표정으로 쇼파에 앉아있던 여주가 벌떡 일어서 정국에게 다가왔다.


"어쩜. 역시 몸이. 와. 뭘 입어도 테가 나네요."


정국은 여주의 말에 아무런 반응도 보이지 않은 채 직원에게 말했다. 이거랑 거기 나머지 두개. 그렇게 주세요. 여주는 정국의 팔에 매달려 애교 섞인 목소리로 말했다.


"정국씨가 골라주면 안돼요? 드레스?"


정국은 짜증난다는 듯이 한숨을 푹 내쉬고 드레스가 걸린 쪽으로 척척걸어갔다. 대충 쓱 훑어보더니 아무 드레스나 척척 집어들고 옆에 서있는 직원에게 건넸다. 이거랑, 이거. 여주는 성의 없는 정국의 태도를 눈치채곤 입술을 꾹 깨물고 억지미소를 지었다. 정국은 드레스를 모두 골라주곤 쇼파에 소리나게 앉은 다음에 저를 바라보는 여주에게 턱짓으로 탈의실을 가리켰다. 뭐해요, 안갈아입고?


여주는 드레스를 갈아입고 정국의 앞에 섰다. 정국의 표정은 정말 관심없음. 얼굴에 씌여있었다. 여주는 애써 웃어보이며 포즈를 취했지만 정국의 표정은 풀릴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별로네요, 촌스러워요. 정국의 말에 여주는 짜증나기 일보직전이었다. 지가 골라줬으면서 다 별로래! 옆에 윤기가 있었으면 바락바락 소리라도 질렀을텐데 여주는 달아오르는 얼굴을 애써 식히며 웃어보였다. 냉랭한 두 예비부부 사이에서 웨딩샵 직원들은 눈치를 보느라 땀을 삐질삐질 흘려야했다. 마지막 드레스라며 입고 나온 것에 정국이 눈길을 주더니 고개를 끄덕거렸다.


"그게 제일 낫네요. 그거 입고 예식해요."


드디어 떨어진 오케이 사인에 직원들은 참았던 숨을 내쉬었다. 여주는 그제서야 밝게 웃으며 드레스를 벗어냈다. 그리곤 제 맘에 들었던 세벌정도를 가리키며 말했다. 웨딩 촬영할때 입을게요.


-


한복을 고르러 와서도 정국의 무성의한 태도는 여주의 주먹을 쥐게 만들었다. 여주는 애써 화를 참으며 정국에게 웃으며 물었다.


"어떤게 제일 마음에 들어요?"

"저는 무조건 빨강이요."

"빨강..이요?"

"네, 빨강 아니면 안입어요."


여주가 입술을 꽉 깨물고 웃으며 디자이너에게 친절한 목소리로 말했다. 여기 빨간색 들어간 한복 다 보여주세요. 디자이너는 둘 사이에서 뿜어져나오는 냉기에 어색한 웃음을 애써 지어보이며 둘을 안내했다. 정국은 대충 둘러보더니 빨간색과 크림색이 적절하게 섞인 한복을 집어들곤 여주 앞에 서서 여주의 몸 앞에 대보였다.


"여주씨 빨간색이 안받네. 난 빨간색이 좋은데."


피부가 하얀 여주에게 안어울리는 색상은 없었다. 무슨 색을 걸쳐도 여주는 빛이 났다. 물론 빨간색도 기가막히게 어울렸다. 하지만 정국은 여주에게 좋은 말을 해주고 싶진 않았다. 빨간색이 너무 잘어울리네요.해야하는데 저도 모르게 말이 삐뚤게 나갔다. 여주는 애써 눈물을 삼켜냈다. 둘 사이에서 디자이너는 흐르는 땀을 닦아내며 정국에게 말했다.


"어머, 무슨 말씀이세요. 신부님 피부가 뽀얗고 깨끗해서 무슨 색이든 다 어울리는데. 신랑님이 짖궂으시네."

"괜찮아요. 저희 서방님이 장난끼가 많아서. 정국씨 이게 마음에 들어요? 그럼 이걸로 할게요."


여주는 부드러운 미소를 띄우곤 조곤조곤하게 말했다. 정국은 저도 모르게 고개를 끄덕거리며 여주의 말에 동의했다. 절대 여주의 말에 동의 해주지 않으려 했었는데. 정국의 다짐이 물거품처럼 흩어졌다.


차에 올라탄 두사람 사이엔 어떤 말도 오가지 않았다. 정국이 차 시동을 걸려는 순간 정국의 휴대폰이 요란스럽게 울려댔다. 정국은 여주를 한번 쳐다보곤 전화를 받았다.


"여보세요."

-야! 너 결혼한다면서?

"어.. 어."

-야 이씨. 신부얼굴은 결혼식에서 보여줄 생각이냐? 어?

"아니.."

-나 한국 왔어. 오랜만에 얼굴 좀 보자. 네 신부랑 같이 나와.

"뭐, 뭐? 야, 야!"

-박지민도 부른다. 끊는다, 뿅.

"야, 야!"


김태형 지 멋대로인건 여전하네. 정국은 끊겨버린 전화를 멍하니 쳐다봤다. 수화기 너머로 들려오던 우렁찬 목소리에 귀를 쫑끗하고 엿듣던 여주가 살짝 웃으며 말했다. 정국씨 친구? 정국은 여주의 물음에 고개를 작게 끄덕였다.


"저 데리고 친구분들 만날 거예요?"


정국은 여주의 물음에 어쩔 수 없다는 표정으로 어깨를 으쓱해보이며 말했다.


"예."


여주는 또다시 방실방실 웃으며 들뜬 목소리로 말했다. 와, 나 정국씨 친구도 만나고. 진짜 좋아요! 여주의 해맑은 목소리에 정국은 저도 모르게 웃을뻔했다. 하지만 금세 표정을 가다듬곤 시동을 걸고 차를 운전했다. 여주는 정국의 옆에서 쉴새없이 떠들어댔다.


-


"정국씨, 나 예뻐요?"


친구들을 만나기 위해 바 앞에 도착했다. 여주는 차에서 내리자마자 정국을 붙잡고 물었다. 여주의 질문에 정국은 얼굴이 새빨개져 얼버무렸다. 정국이 대답을 제대로 해주지 않자 여주는 울상을 지으며 정국의 팔에 매달렸다. 별로예요? 네?


"뭐, 못생기진 않았네요."


네 존나 예뻐요. 정국은 마음 속으로 말을 꿀꺽 삼켰다. 정국의 대답에 여주는 다행이라며 정국의 팔장을 꼈다. 정국은 숨을 한번 들이키곤 여주와 함께 바 안으로 들어갔다. 정국이 들어오자 정국의 친구들은 모두 일어나 정국보다 여주를 더 반겼다.


"와. C그룹 외동딸 여주씨 맞죠."

"실물이 훨씬 예쁘시네요"

"정략결혼이라지만 정말 전정국한테 아까워요, 여주씨."


박지민, 김태형, 정호석. 지민과 호석은 사교파티에서 몇번 만나 안면이 있는 사이였지만 어린나이부터 해외에서 자라온 태형과는 초면이었다. 여주는 웃으며 태형에게 인사했다. 태형은 여주의 기품넘치는 미소에 모지리 웃음으로 화답하며 말했다.


"우리 정국이 잘 부탁해요."

"네."

"와 근데 여주씨? 여주씨 진짜 예쁜데 왜 이런놈이랑 결혼해요. 진짜 아깝다."

"에이.. 제가 뭘. 정국씨도 충분히 잘생겼는데요."

"진짜 아까워요. 전정국 이 놈이 못살게 굴면 저한테 오세요!"


태형은 제 옆에 앉은 여주에게 잔을 건네며 장난스럽게 말을 붙였다. 정국은 그런 상황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듯이 인상을 찌푸리곤 태형이 쥐어준 잔을 빼앗아 한모금 마시며 태형을 바라봤다.


"내 부인 될 사람한테 관심이 너무 많네."

"얼~ 전정구기 질투하냐?"

"질투는 무슨."


태형의 날카로운 말에 정국은 얼굴을 붉히며 과일을 집어먹었다. 여주는 그저 눈을 꿈벅이며 그런 정국을 바라봤다. 아니 뭐, 그럴 수도 있지. 정국이 다정한 부부로 컨셉을 잡았다고 이해한 여주는 정국의 팔에 팔장을 끼곤 과일을 먹여주기 시작했다. 정국은 잠시 당황한듯 하다가 여주가 건네는 과일을 모두 잘 받아먹었다.

태형은 그런 두 사람의 행동에 팔을 문질렀다.


술이 한잔 두잔 넘어가고 여주가 화장실에 간다며 잠시 자리를 비웠다. 지민이 잔을 내려놓으며 정국에게 말했다.


"야. 너 진짜 복받았다."

"뭔 복."

"정략결혼 상대가 김여주씨라니. 진짜.."

"되게 별로거든."


정국이 살짝 웃으며 과일을 입에 집어넣었다. 과일을 집어먹던 호석이 오물거리며 옆에서 지민을 거들었다.


"야, 전정국 너 진짜 여주씨한테 잘해줘라. 여주씨가 너 좋아하는게 눈에 보여."

"아, 진짜 싫어."

"뭘 싫어. 너 전에 만나던 그 누나보다 훨씬 예쁘고 착해."

"야."


김여주씨면 전정국 인생여자지 뭐. 낄낄대는 친구들의 말에 정국이 숨을 푸푸 내쉬며 웅얼거렸다. 그렇게 이쁘고 착하면 뭐하냐고.. 내가 싫은데. 여주가 화장실에서 돌아오고 슬슬 술자리를 정리해아할 시간이 되었다. 다들 대리를 부르고 정국은 술을 마시지 않은 여주가 운전해 집으로 가기로 했다. 지민, 호석과 인사를 하고 몸을 가누지 못하는 정국을 겨우 부축해 차 앞까지 끌고 갔다. 여주는 차키를 찾기 위해 정국의 몸을 더듬거렸고 정국은 술에 취해 잔뜩 꼬인 발음으로 웅얼거렸다.


"어디일.. 자꾸 만져여."

"정국씨, 차키. 차키 좀요."

"이씨이.."


여주는 정국의 주머니를 몽땅 뒤져도 나오지 않는 차키에 당황했다. 그런 여주의 옆으로 차키를 쓱 내미는, 태형. 여주는 태형에게서 차키를 받아들고 웃었다. 감사합니다.


"정국이가 차키를 두고갔길래."

"아.. 네."


여주는 차문을 열고 정국을 조수석에 밀어넣었다. 안전벨트까지 채워주고 문을 쾅 닫곤 운전석으로 열심히 뛰어갔다. 여주가 차에 오르려는 순간 태형이 여주의 손목을 잡았다.


"여주씨."

"네?"

"휴대폰, 한 번만요."


여주는 주머니를 뒤적거려 휴대폰을 건넸고 태형은 여주의 휴대폰에 번호를 꾹꾹 찍고 전화를 걸었다. 태형의 안주머니에서 요란한 벨소리가 들리고 여주는 어리둥절한 얼굴로 태형을 올려다봤다. 태형은 아무렇지않게 히, 웃으며 제 번호를 저장하고 여주에게 다시 휴대폰을 돌려주었다.


"전정국이 힘들게 하면 언제든지 연락해요."


-


대망의 웨딩촬영 날이 밝았다.

여주는 가벼운 발걸음으로 스튜디오로 향했고 정국에게 문자를 한통 넣어놨다. [오늘 웨딩촬영 날인거 알죠? 늦지말고 오세요.] 정국은 분명 여주의 문자를 보았다. 오늘이 웨딩촬영인지도, 몇시인지도 모두 알고 있었다.

정국은 정략결혼에 대해 여전히 불만이었고 오늘 그 불만을 표현하기로 마음 먹었다. 그래, 웨딩촬영을 하러 가지 않는 것.

정국은 씨익 웃으며 휴대폰을 끄곤 일에 열중했다. 일을 모두 마친 정국이 시계를 보았다. 이미 약속했던 시간은 훌쩍 지나버렸고 아마 스튜디오도 문을 닫을 시간이었다. 정국은 웃으며 옷을 챙겨입고 차에 올라탔다.

집에 도착한 정국은 옷을 갈아입으며 휴대폰을 켰다. 정국의 휴대폰이 요란하게 몸을 떨어대며 여주의 연락을 알렸다. 정국은 뿌듯하게 웃어보였다.


[정국씨 어디예요?]

[저 지금 도착했어요. 빨리 와요.]

[정국씨 오고 있는거 맞죠?]

[정국씨?]


문자가 도착하고 부재중 전화도 어마어마하게 와있었다. 정국이 문자를 하나하나 보며 웃을때 문자가 한통 더 도착했다.


[촬영 다음으로 미뤘어요. 여기 앞에서 기다릴게요.]


정국은 문자가 도착한 시간을 확인했다. 7시 40분, 세시간 전이었다. 설마, 아직도. 지금은 10시 50분. 그러니까 11시가 다되는 시간이었다. 정국은 급하게 옷을 도로 챙겨입으며 주차장으로 내려갔다. 에이, 설마. 아직도 기다리고 있겠어. 하지만 정국의 마음 한구석은 불편했다. 왠지모르게 여주라면 그자리에 가만히 서서 저를 기다리고 있을 것만 같아서. 정국이 핸들을 잡은 손에 힘을 주고 엑셀을 힘차게 밟았다. 비는 그칠줄 모르고 계속해서 내렸다.


-


여주는 잔뜩 들떠있었다. 웨딩촬영! 촬영하느라 배고프고 지칠 정국을 위해 손수 도시락과 과일까지 준비한 여주는 스튜디오로 향했다. 스튜디오로 가는 내내 정국에게 문자를 했지만 답장은 없었다. 여주는 그저 정국이 바빠서 그런갑다하곤 휴대폰을 핸드백에 넣었다. 스튜디오에 도착해 드레스를 입고 메이크업을 받는 내내 여주의 온 신경은 휴대폰을 향해있었지만, 정국의 소식은 없었다. 촬영시간이 다가오는데 정국은 연락도 없고 나타나지도 않았다. 스튜디오 직원이 여주의 눈치를 보며 쭈볏쭈볏 다가와 말했다. 신부님 촬영시간 다 되었는데.. 여주는 어색하게 웃어보이며 잠시만요 하고 빠져나와 정국에게 전화를 걸었다. 수화기너머로 정국의 목소리대신 전화가 꺼져있다는 여자의 목소리가 들렸다. 여주의 인상이 구겨졌다. 욕이 목구멍끝까지 차올랐다. 몇번이고 다시 전화를 걸어봤지만 여전히 정국의 휴대폰은 꺼져있었다. 결국 여주는 오늘 정국이 급한일이 생겼다며 촬영을 다음으로 미뤘다. 그러곤 스튜디오 앞에서 정국을 기다렸다. 정국의 잘난 낯짝에 뺨 한대라도 갈겨줘야 마음이 풀릴 것 같았다. 한시간, 두시간이 지나고 해가 지자 비가 추적추적내렸다. 여주는 비오는 하늘을 보며 작게 한숨쉬었다. 그때, 꽉쥔 여주의 휴대폰이 작게 진동했다. 여주는 이름을 확인하지도 않고 씩씩거리며 전화를 받았다.


"전정국씨 지금 어디예요."

-어, 어. 저 전정국씨 아니구 김태형씨인데요.

"아.. 예."

-정국이한테 바람맞았어요?

"네?"


정곡을 찌른 태형의 질문에 여주는 울컥했다. 눈물이 쏟아질것같았지만 꾹 참아냈다. 얼굴에 한 신부화장이 여주의 눈물을 쏙 들어가게했다. 지금 어디예요, 여주씨? 여주는 얼떨결에 자신의 위치를 밝혔고 전화는 그렇게 끝이 났다.

전화가 끊긴지 몇분지나지 않아 태형이 눈앞에 나타났다. 태형은 여주에게 살짝 인사했고 여주는 울먹거리며 태형의 허리를 꽉 끌어안아버렸다. 태형이 깜짝 놀라 들고 있던 우산을 떨어트려버렸다. 우산이 떨어지고 태형은 여주의 등을 조심스럽게 토닥였다.


"여주씨, 오늘 정말 예뻐요."

"예쁘면 뭐해요, 정국씨는 나한테 눈길도 안주는데."

"전정국 그 새끼 눈이 이상한거예요. 여주씨 정말, 정말 예뻐요."


여주는 결국 참았던 눈물을 터트렸다. 태형의 다정한 목소리와 손길에 여주는 아이처럼 엉엉 울어버렸다. 여주는 이 순간에도 제 앞에 정국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 있다는 것에 화가났다. 전정국은 개새끼야. 여주는 숨을 헐떡이며 말했다. 여주의 말에 태형은 웃으며 여주의 눈물을 닦아주었다. 울어도 예쁘네요. 태형의 말에 여주가 다시 태형의 품에 머리를 박으려던 그 순간 여주가 그토록 기다렸던 목소리가 둘 사이를 갈랐다.


"두 사람 지금 뭐하는 겁니까."


*





전정국 나쁜놈...
고구마 백만개는 먹은 듯한 이 답답함..
제가 굉장히 싫어하는 전개인데여..
하지만 여러분 참아야해여
전정국..부들부들..
후.. 쓰는 저도 화가 나는데 보는 여러분은..(먼산)
모두 사랑 맨날하구. 아프지마여.
어제 몸살나서 하루종일 끙끙 앓았어요.ㅎ
자고일어나니까 언제 아팠냐는 듯 싹 나아버림 ㅎㅅㅎ
아 그리구퓨ㅠㅠㅠ 저번화ㅠㅠ 여러분 넘나 고마운것

[방탄소년단/전정국] 정략결혼했는데 철벽치는 남편X들이대는 너탄.03 | 인스티즈


저번화 추천수가 10넘었다구ㅠㅠㅠ 쪽지오구ㅠㅠㅠ (감동)

정말정말 감사해여! 앞으로도 열심히 쓸게여!

그리고 정구기 여주 점점 좋아해여! 이거 전정국 후회하는 내용이에여! 화내지마여! 힝. 그럼 2만

아. 암호닉.


♥전정국이랑 혼인신고 하실 외동딸래미덜♥

버뚜/ 0103/ 슈가슈가/ 켓흐/ 골드빈/ 자몽더쿠/ 몽총이덜/ 대머리독수리★/ 윤기야 나랑살자/ 꾹꾸기/ 우리꾸기/ 둥둥이/ 근돼/ 지금당장콜라가먹고싶다/ 캉캉/ 무뼈닭발/ 찌몬/ 쉬림프/ 초코쿠키/ 플랑크톤회장/ 밤식빵/ 슈퍼맨/ 설탕/ 미키부님/ 방탄건강맨날하자/ 코코팜/ 유만이/ 낑깡/ 뿅아리/ 방탄비글단/ 슈탕/ 열원소/ ☆☆☆투기☆☆☆/ 0523/ 퓨아/ ♡꽃단♡/ 방탄에게 인생베팅/ 토끼풀/ 바움쿠헨/ 이프/ 삐요/ 나의별/ 전정국오빠/ 머루/ 페이볼/ 부릉부릉/ 숩숩이/ 이사/ 나라세/ 상상/ 정꾸루꾸루/ 슙기력/ 아카정국/ 용용/ 수저/ 고무고무열매/ 52/ 하울/ 꾸꾸하세요/ 이블/ 꿀/ 망고빙수/ 꾸기밥/ 희망빠/ 정쿠키/ 0207/ 흥탄♥/ 뜌/ 미니미니/ 

-암호닉 신청은 제일 최근화에 해주세요.
-[암호닉]으로 신청해주시면 제가 찾기 더 쉽답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정략결혼했는데 철벽치는 남편X들이대는 너탄.03  258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작가님!!!!제가!!!!드디어!!!쓰차가!!!!풀려서!!!!댓글을!!!!추천을!!!!!할수있어여ㅕㅕㅕㅕ[ㅈㅈㄱ]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여ㅠㅜㅜㅜㅜㅜㅜ아 정국이 뭐냐 나 가지기는 싫고 버리기는 아깝고?그런거니?휴 너 정말..절레줄레 화난다 뺭따구 때리고시퍼...어엉ㅇ 잘 읽고가용
8년 전
독자2
[박뿡]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독자3
버뚜에요 전정국 이놈시키! 싫다더니 또 태형이랑있니ㄲㅏ 열받냐! 난 너가 열받는다!
8년 전
독자4
[마이쮸포도맛]으로 ㅇ암호닉 신청할게여 ! 아 정국이 너무 나빠.. ㄷ정국이가 얼른 여주랑 태형이 보면서 질투하고 후회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빠 전정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
작가님! 열원소입니다ㅜㅜㅜ! 일단 추천10 축하드려요!♡ 오늘도 역시 너무재밌어요ㅜㅜ 드레스를 고르고난후 정국이 자신의 친구들에게 여주를 소개했을때 이제 드디어 정국이가 마음을 열고있구나! 했는데... 정국이는 자기가 여주에게 마음을 열고있다는 사실마저도 싫었나봐요..ㅜㅜ 그래도 그렇지 연락도 씹고 일부러 가지않다니...ㅜㅜ 거기다 밖에 비도 오는데 여주를 기다리게하구...ㅜㅜ 그러면서 설마 태형이랑 있는걸 질투하는건아니겠죠?!!!!! 질투하면 정쿡이는 천하의 나쁜ㄴ..옴.. 아니 나쁜남자에요!!!!ㅎㅎ 재밌게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6
근돼입니다 하 전정국 정말 나쁘네... 태태가 나타나서 삼각관계가 되나ㅠㅠㅠ 태태가 너무 다정하자나ㅠㅠㅠ 너무설레네ㅠㅠ 빨리와요 작까님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비회원99.120
[보은이] 암호닉 신청해요!
태형이 없었으면 어쩔뻔ㅜㅜㅜㅜ 그러게 여자를 저렇게 기다리게하면 안되지ㅠㅠㅠ 추천10 축하드려요~

8년 전
비회원97.24
[진진]으로 암호닉 신청하고싶어요
8년 전
독자7
미니미니에요! 이런 삼각관계 사랑합니다ㅠㅠㅠ근데 전정국 너무했어진짜ㅠㅠㅠㅠ여주 비도오는데 기다리ㅔㄱ했으면서 마지막ㅇ에 설마 질투하는거면 진짜 나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갑니다!
8년 전
비회원163.35
[가시버시]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독자8
♡꽃단♡입니다! 삼각관계가 바람직하네여ㅎㅎㅎ 전정구기 나중에 땅을 치고 후회할 것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되든 여주가 행복했음 좋겠어요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요!!
8년 전
독자9
[다비닝] 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글잘보고있어요!!!! 너무 재밌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볼게요~~~
8년 전
독자10
[윤기할배]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작가님 손 혹시 금으로도색하신것...?ㅠㅠㅠㅠㅠ진짜재밌어요...
8년 전
혼인신고
(손을 내려다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손이네여..ㅇㅅㅇ 이런 과분한 칭찬 전 매우 좋아합니다! ^ㅁ^
8년 전
비회원128.84
나의별이예요! ㅠㅠㅠㅠ정국이나빴어ㅠㅠㅠㅠㅠㅠㅠ태형이는 여주한테마음이있는걸까요~??
8년 전
비회원13.83
이프에요 이 놈시키ㅜㅜㅜㅜㅜㅜ 그래두 좀 잘해줘라줘ㅠㅠㅠㅠㅠㅠ 삼각관계가 시작되는 겅가오ㅠㅠㅠㅠㅠ 잘보고 가요♡
8년 전
독자11
낑깡입니다!!
이렇게 오해가 시작되고 이렇게 정국이가 자신의 마음을 깨닫는거져??
틀어지면 안돼!!!ㅠㅠ 나 울거야!!!
잘읽었어요!

8년 전
독자1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 여주진짜애잔 마지막은 정국이겠죠?아니 뭘잘했다고 끼어들긴끼어들어 고ㅑㄴ히 애처럼굴기나하고 진짜나빴어요흡흑
8년 전
비회원39.79
[명품쿠키]로 암호닉신청이요!!! 정국이얼른맘을열어라^^^..
8년 전
비회원179.169
바움쿠헨 입니다!! 아!!!!!!!전정국!!!!!!!!!!!!!!!!!맴ㅁ매파티를 신청한다!!!!!!!!!!!!!!!!!!!으아!!!!!!!!! 엉ㅇ엉여주야ㅠㅜㅜㅜㅜㅜㅜ여주힘내ㅜㅜㅜㅠㅠㅠㅠㅜㅠㅠㅜ빠이태잉ㅠㅠㅜㅜ진짜 너도 대다내...나같으면 진짜 힘들어서 펑펑울었을거야...태태랑 3각관계 될것같네야! 태태꿀귀..! 전정국 여주 괴롭히지마ㅠㅠㅜㅜㅜ해지뮤ㅔㅠㅜㅜ
8년 전
비회원138.63
어 암호닉신청한거같은데 아니었나봐요 [고무고무열매]로 신청할게요! 정국이..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갑니당
8년 전
독자13
[비단]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전정국이 잘못했네.. 여주 기다리게해놓고 와서 뭐하냐고 화내고.. 매번 잘보고있습니당:-)
8년 전
독자14
[호빗]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정국아 후회할짓은 하지말거라...곧할것같지만...ㅎ

8년 전
비회원208.28
0103이요ㅜㅜ정국아ㅜㅜ나빴다ㅜㅜ
8년 전
독자15
와 진짜ㅠㅠㅠ 전정국 너무하네 진짜 아오 답답해ㅠㅠㅠㅠ 다음편 너무 궁금합니다!!'ㅜ
8년 전
독자16
[음오아예]로 암호닉 신청해요!! 정국아...... 웨딩촬영날 바람이라니.... 너 정말... 그래도 사랑한다 정국아 흐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
[라푼젤]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전정국이 이 나쁜 사람ㅠㅠㅠㅠㅠ정국이만 웨딩촬영나갔어도 이렇게 오해할 상황이 생기지 않았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다음 화에서 오해를 풀지 그 오해가 더 쌓여서 갈등이 일어날지 너무너무 기대되요!!
8년 전
독자18
[분수] 암호닉 신청이요! 전정국 바보ㅠㅠㅠㅠ웨딩촬영 하는데 여자를 기다리게 하다니..하..ㅠㅠㅠㅠㅠㅠ 얼른 둘이 잘됐으면 좋겠어요ㅠㅠ
8년 전
독자19
초코쿠키예요 아 전ㄱ정국 너무하다 진짜 그냥 태태랑 결혼하는걸로 해요!!넝말 해도해도 너무하네!!!!
8년 전
독자20
찌몬입니다! 전정국 병주고 약주는것도아니고 저게뭐야ㅠㅠㅠㅠ그냥 확 태형이가 채갔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너무잘읽고갑니다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21
전정국진짜나빴다ㅠㅠㅠㅠ웨딩촬영으루어떻게 안갈수가일냐
8년 전
독자22
워..전정국 나쁘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그렇게 삐뚤어진거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
전정국 이나쁜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같아선 착한 태형이가 제일인데ㅠㅠㅠㅠㅠㅠ
[전정국(BTS/19)]로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24
워 전정국....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너 그러는거 아니야!!!!!!나쁜노마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해ㅜㅠㅜㅜㅜ태태가 여주에게 관심이 있는건가요!!!
8년 전
비회원94.215
ㅠㅠㅠㅠ뭔데 너무 쥬아여퓨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퀚]으로 신청하께여!
8년 전
비회원194.235
[티버]로 암호닉 심청해요!!! 전정국이......거의 고구마 만개는 먹은것같군!!!으어어어어!!!!!
8년 전
독자25
[청춘]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처음부터 재밌게 읽고있었는데 지금에서야 신청하네여ㅠㅠㅠㅜㅠ
8년 전
독자26
꺄~~~ 빨리 다음편이 기대되네요ㅎㅎ 저 인ㅁ호닉 신청할께요ㅎㅎ [꼬마이모]로 암호닉 신청해주세욯ㅎㅎ 빨리 다음편 올려주세용ㅎㅎ 와진짜 민윤기에 김태형에 전정국 스케일이ㅎㄷㄷ이네요ㅎㅎ 진짜 훌륭한 캐스팅입니다! 다음편이 너무 기다려져요ㅎㅎ
8년 전
독자27
[젱둥젱둥]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정꾸꾸....나중에 여주랑 태형이사이 질투할꺼면서....지금 잘 해주란 말이야!

8년 전
비회원219.181
방탄비글단이에여!!!예 자까님 저 전정국에게 김치가 필요할꺼 같네요 답답해서 돌아가시겠넹정국아 정신차려 아니 예쁘다고 생각한다면서 일부러 쌀쌀맞게 대해도 되는거니? 진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8
나쁜놈아ㅠㅠㅠ 너갖기는 싫고 남주김 아깝냐ㅠㅠ 그러는거 아니다
8년 전
독자29
[넘나 재밌는 것]으로 신청할게요!!!!!징짜 넘나 흥미진진하고 재밌는 것♡
8년 전
독자30
코코팜이에요!!!!! 하....전정국...친구들 소개시켜줄때의 모습보고 아 그래도 정국이가 흔들리고있구나!!!! 여주의 매력에 빠지는 중이구나!! 이제 사이가 약간 풀어지겠구나 했는데...!!!! 그런데...ㅠㅠㅠㅠ 그 중요한 웨딩촬영날 바람 맞게하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나빴어ㅠㅠㅠㅠ 진짜 정국이는 알다가도 모를...ㅠㅠㅠㅠㅠ 그러면서 또 태태랑 같이 있는 모습 보고서는 화내고ㅠㅠㅠ 태태까지 더해서 이제 삼각관계 인건가요..? 정국이가 여주랑 태태 모습보고 아차!해서 여주한테 친 철벽좀 허물기를...ㅠㅠㅠㅠ 잘 보고갑니다!!! 자까님 하트 뿅❤️❤️❤️
8년 전
독자31
작가님 윤기야 나랑 살자에요 세상에... 그냥 여주 김태형이랑 결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 아 고구마 백만개 숨도 안 쉬고 먹은 느낌...아 .. 아...아. . 나쁜 놈... 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 어디 뺨 때리는 씬 넣어주시면 안되나요...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짱짱
8년 전
혼인신고
안 그래두 한대 칠까바여..ㅂㄷㅂㄷ 글쓰면서도 제가 다 답답해서 한대 치고 싶었어요..ㅜ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3.88
너무해써ㅠㅠㅠㅠㅠㅠ 여주마음도몰라주고ㅠㅠㅠㅠㅠ 거기에다 태형이랑 같이있는거봐서 오해하기 딱좋은 상황.. 넘나 슬픈것..
[컨태]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사랑해요 자까님ㅁ!♥

8년 전
독자32
정국아ㅜㅠㅜㅜㅠㅠㅜㅠㅠㅠ 나빴어 ㅣ진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떻게 그럴 수가 있어 엉엉ㅡ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윤기랑 태형이 전정국 이렇게 세다리 걸칠 거다!!!!빼애애애애액!!!!!!전정국 복 받은 줄도 모르고!!여주기 돈도 많고 얼굴도 예쁘고 착하기까지한데 뭐하는 짓이야!!!!
8년 전
비회원61.39
고구마백개먹은 정국아..흐엉 오늘편 찌통이네요ㅠㅠ ㅠㅜ작가님 좋은글쓴다고 수고많으세요!!다음편도기대합니다ㅎㅎㅎ그런의미에서 [녹빙]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34
[휘휘]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정국이 결혼하기 싫은 마음은 알겠는데 그래도 나빠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태형이랑 있는거 보도 정국이가 질투하는 거였으면 좋겠네요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248.27
[뚜뚜따따]작가님 제가많이 기자렸러여ㅠㅜㅜㅜ 흐어엉ㅇ ㅜㅜㅜㅜ 이번ㄴ화도 사랑입니다♥다음엔 사이다 100개로..!!
8년 전
비회원223.148
[물오름]으로 암호닉 신청하고갑니다!ㅎㅎ
오늘도 잘읽고가요:)♡

8년 전
비회원12.99
[쉬림프]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오.. 태형이랑 정국이... 므흣하네용
8년 전
독자35
끄아!!!!!!!!!!!!전정국아...정국아...!!!!!!!!!!!!!!!!!!!
8년 전
독자36
둥둥이에요!!!! 뭐야전정구기ㅠㅠㅠㅠㅠㅠㅠㅠ 나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태랑 도망가버려라!!! 흥!!!!! 뀨아유유ㅠㅠㅠㅠ 정꾸 마음도 이해가.... 쪼오오오오오끔 가지만.... 그래도 이게 뭐하는 거야ㅠㅠㅠㅠ
8년 전
독자37
[마틸다]로 암호니ㄱ 신청이요! 전정국 뭐야 뭐야 ㅠㅠㅠㅠㅠㅠ 진짜 ㅠㅠㅠㅠ 하나두 모르겠어ㅠㅠㅠㅠ
8년 전
독자38
ㅎㅏ............... 심장......... [딸기꾸기]로 암호닉 신청....... ㅎㅏ........... 태형이 계속 등장 시켜줘요......... 이런 삼각관계 제일 좋아............ 쫄깃쫄깃.......
8년 전
비회원171.178
[체블]로 암호닉 신청이요! 했는지 안 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여튼 태형이. 너 스얼마 여주 좋아하나! 호ㅎ호호 그라고 꾸기 너! 진짜 나쁜(절레절레) 여주가 좋으면 좋다고 표현을 하란 말이얏! 후.. 그래도 꾸기는 사랑입니다. 작가님 진짜 잘 읽고 가용!
8년 전
독자39
아..진짜 진짜로 연재 계속 해주세요.... 연재 중지하면 안돼요 꼭이에요 약속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진짜 재밌어요
8년 전
독자40
뜌입니다ㅠㅠ 헐 망할 타이밍.. 설마 전정구기 지가 바람 맞춰놓고 애들한테 화내는거 아니죠? ㅠㅠ 작가님 추천을 좋아하신다면.. 꾹 한번 눌러봤어요ㅎ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비회원105.137
제취향저격임니다 사링해유
8년 전
독자41
[민트초코칩]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42
슙기력이에오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이자식ㅠㅠㅠㅠㅠㅠㅠ밀당이장난아니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태태랑잘되가는거왤케기분좋죠...저못된마음이...ㅎ...다음편도기대되용♡
8년 전
독자43
[현지짱짱]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너무 재밌게 읽고있습니닷!!
8년 전
비회원34.177
아카정국이에요!!!! 진짜 정국이 넘나 나쁜것.. 고구마 5개먹은듯한기분이에요ㅠㅠㅠㅠ 이제 막 질투하고 후회했으면좋겠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4
[니뇨냐]로 암호닉 신청하구가요~!
8년 전
비회원21.95
☆☆☆투기☆☆☆ ㅇㄴㅠㅠㅠㅠ정구가 표현 좀 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란돼 태형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난몰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5
이건 무조건 신알신이야!!!!!!!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ㅜ태형 멋쪙
8년 전
독자46
정국아 너가 나빴어...ㅠㅠㅠㅠㅠㅠㅠ 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90.145
[겨란마리]암호닉 신청합니다 저 심장 망치로 맞은거같은데 어디서 치료받죠?ㅠㅠ
8년 전
비회원115.109
[걱정은 노노해]로 암호닉 신청이요!!! 아 작가님 제가 쓰차를 먹어서 비회원으로 글을쓰게되네요ㅠㅠㅠㅠㅠㅠ 다음화에선 독자로 작가님을 만났으면ㅠㅠㅠㅠㅠㅠ 1화부터 정주행했는데 와 작가님 완전 제 스탈... 사랑합니다♥ 전정국 이나쁜!!!!!! 여주가 그렇게 막 잘해주고 그럴때는 콧방귀도 안뀌더니 어휴 태형이랑 있으니까 질투는 나나보네요 어휴 그냥 인정하고 잘해주면 될것을.. 담편도 기대할께요 작가님 넘 재밌어여!!!1
8년 전
독자47
[상큼쓰]로 암호닉 신청이요.....♡
8년 전
비회원11.165
자몽더쿠에요~ 하이고..오늘자 정국이 진짜 고구마 백만개..(한숨) 드레스 골라줄때 성의없는건 그렇다쳐도 웨딩촬영 바람맞힌건 진짜 답이 없네여. 그치만 점점 좋아하게 된다고하니까 한대 때리고싶은 마음은 잠시 접어두는걸로..ㅋㅋㅋㅋ 나중에 여주보다 정국이가 더 좋아하게 됐을때 여주가 정국이 막 내치는 씬있었으면 좋겠어요!! 꾸기가 막 매달리고 여주가 쌀쌀맞게 행동하소 막*.* 넘나 통쾌한 것 아님 뭐..그냥 해피해피하게 끝나도 좋아요ㅠㅠㅠ다음화가 기대되네여 그럼 이만 뿅!
8년 전
독자48
헐 맘에 안들어도 그렇지.....너무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읽고가요!!아 암호닉 [짜근]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49
[비비빅]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정국이 마음이 넘어올 듯 하면서도 여주한테 모질게 대하는게 참ㅠㅜㅜㅜㅜ여주도 겉으로는 괜찮은 척 해도 뒤돌아서 우는게 마음 아프고ㅠㅜㅜ언제쯤 웃을 수 있을까요ㅠㅜㅜ
8년 전
독자50
고구마....사읻ㅡ이다!!!!!!사이다가피료해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왜이러니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1
[예화]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라아아악!!! 전정국!!!! 어떻게 그럴 슈가 있어 젠장 너무해 왜 안 왔어 ㅠㅠ 태형이거 여주 조아하나 학! 넘나 재밌어요 ㅜㅜㅜ!!
8년 전
독자52
[2538] 암호닉 신청해요~ 잘보고있습니다!
8년 전
독자53
[620] 으로암호닉신청이요!! 작가님 글 너무재밌어요!! 짱짱bbb
8년 전
독자54
작가님[요2]로 암호닉 신청해요!!정국이가 그래도 조금씩 흐물흐물해져서 다행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태랑 삼각구도인가??ㅎㅎㅎㅎ좋군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비회원30.24
와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로 잼통에 들어가면 되는부분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좋아요 [포도알]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5
슈탕이에요!!!!!!!!!!! 전정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래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구마먹은듯한느낌이였지만 태형이덕에 좀 풀랴써요!!!!!!!!!!!! 작가님글 꿀잼..♡
다음편도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56
핳가장최근화에!여기다시신첨할게용 [태태]로신청ㅣ요ㅜㅜㅡ여주가너무매려터져요
8년 전
비회원201.176
으ㅏ아아아ㅏㅏㅏ 정국아!@!!!!!!!!!!!!!!!!!!!!!!!
8년 전
독자57
골드빈이에여ㅠㅠㅠㅠ 흐잉 정구기 너무하지만 후회하려는 모습이 점점 보여서 좋습니다ㅠㅠㅠ 으앙 ㅠㅠㅠ 태태가 여주를 좋아하나봐요!!! 정구기가 잘해준다면 여주가 흔들리지않을텐데!!! 예비부부 응원할게요ㅠㅠㅠ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58
[빠삐코]로암호닉신청할께요!! 정국이너무해요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8.202
[포뇨]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8년 전
비회원170.239
[빡찌]로여!!!!
으엉 전정구기 나쁜남자ㅋㅋㅋ 윤기도 나와야해요 융기!!

8년 전
비회원207.174
[쮸뀨] 로 암호닉 신청하고 싶어요!!
8년 전
비회원195.229
방탄건강맨날하자 예요! 오늘은 정국이 마음이 조금 열린 듯 해서 기분 좋았다가 마지막 부분 때문에 도로 미워졌어요ㅠㅠㅠㅠ 아무리 그래도 웨딩촬영인데ㅠㅠㅠㅠㅠ 언젠가는 둘이 행쇼 하겠죠...?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59
태형이랑 3각관계인가보네요ㅠㅠㅠㅠ정국이 나쁘다ㅠㅠㅠㅠ아무리그래도 차라리 문자로 못간다고해주지ㅠㅠㅠ여주는계속기다리고있고ㅠㅠㅠㅠ그러다가 여주랑 태형이랑 같이있으니까 질투는나는가보네ㅠㅠㅠㅠ
신알신이랑 암호닉신청하고가요![아이닌]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60
올~ 드디어 정국이가 여주를 신경쓰기 시작하나여. 오늘도 잘읽었습니다! [치키타]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61
[비침]으로 암호닉 부탁드려여 자까님!!!! 앞으로 챙겨볼게요! 신알신누르고 가여~
8년 전
독자62
0207입니다ㅠㅠㅠ제발 다음편제발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전정국죽을래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24.101
헉 저만 여주 짜증나나요 본인 마음에 든다고 애인도 있는 정국이 끌어들이고 고구마 100개 먹은기분! 엉엉
8년 전
독자63
[홉온더스트릿]으로 암호닉신청할께요 정국이가 드디어 여주를 신경쓰기시작했나봐요!오늘도 잘읽고가요!
8년 전
비회원232.30
[ 유침 ] 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정말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흐흐흐흫흫흐ㅡ즌증구기가 질투하는 그날까지 자까님 화이또ㅎㅎㅎ흫흫흐흐흐ㅡㅎ♡
8년 전
독자64
전정국 ㅠㅠㅠㅠㅠ야이씨 ㅠㅠㅠㅠㅠㅠ너이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렇지만태태넘나다정한것 .. 설렘보스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5
토끼풀이에요!! 정국이..넘나나쁜것...하지만..좋네여..ㅎ.. 점점 기대되여!!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66
전정국오빱니다.. 와나 정국씨 아무리 오빠래도 이건 못참겠네 니가 불질러놓고 잠깐소화기로 끄려니까 와서 화를내? 장난쳐? 관심없대매... 후.. 전정국 화나게하지마
8년 전
독자67
남주가 주는 고구마 제가 무척 좋아하는데여
넘나 재밌는것ㅜㅜㅜㅜㅜㅜㅜㅜ신알신하고가여

8년 전
독자68
[뿌뿌]로 신청합니다 정국아 와그랬어 너무해 야주는 태형이랑 친하게 지내서 사랑받길ㅠㅠㅠ정국아 얼른 반성하고 여주랑 사진 찍어...
8년 전
독자69
으휴...정국아아무리그래도그러면안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니가오늘은나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형이가와주다니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02.133
으ㅠㅠㅠㅜㅜ 정국이 넘나 나쁜것ㅠㅠㅠㅠ 좋으면 좋다고 하지ㅠㅠㅠ 태형이가 뺏어갈 것같은 이 느낌적인 느낌!!! 다음편도 기대할게요~~~[감자도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비회원181.107
[딸기스무디]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뭔가 태형이랑 좀 뭐가 있을 것 같네요ㅋㅋㅋ 휴 전정국 진짜 화나요.. 고구마 만개 먹은기부뉴ㅠㅠㅠㅠ 그냥 확 태태랑 잘되서 전정국이 마음고생 좀 했으면 좋겠어요...ㅎㅎ 잘 보고갑니당!♡♡
8년 전
독자70
무뼈닭발이에요!! 정국이가 빨리 여주없으면 못살았으면 좋겠네요
8년 전
독자72
[분홍이불]신청합니다!!!
헐헐 이나쁜남자
진짜 나쁜남자!!!!!!!!!!
작가님 혼내줘여

8년 전
독자73
희망빠에요@!역시 첫편부터 재밌었는데 갈수록 재밌네요!!마지막 정국의 말이 자동음성지원이..크흐..재밌게 보고가요~~
8년 전
독자74
으아어오어어으으워터 여기서 끊으시더니느능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나쁜싸람 나쁜싸아뮤ㅠㅠㅠ그래도 빨리 오신 착한싸랑ㄴ뮤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작가님을 얼마나 기다리는지 아시나요ㅠㅠㅠㅠㅠ다음편 기다할게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134
꾹꾸기예요>_<
저번 화 못봐서 저번 화랑 이번 화랑 정주행 해서 댓글써요 헤헤 저번 화도 발암 이였는데, 이번 화는 태형이가 있어서 그나마 덜 발암 이였던 것 같아요..(?) 태형이 구세주 엉엉ㅜㅅㅜ 츤데레처럼 챙겨주는 정국이도 좋은데 그마저도 자상한 태형이도 좋고 여주 복 받았네... 복 받아써....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가욘!! ♡

8년 전
비회원110.72
대머리독수리★이에요ㅜㅜㅜㅠ 일단 작가님 제사랑받으시구요ㅠㅜㅜㅜㅜ 복도 받으시구요ㅜㅜㅠ 제가 절을 올려야할것같네요ㅠㅜㅠ 저는 작가님을 사랑합니다 글에나오는 정국이보다 사랑해요ㅎㅎㅅㅆ♥♥♥♥♥♥♥ 이런글 써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복받으실꺼에요..
8년 전
독자75
다음편빨리와줘요ㅠㅠㅠㅠㅠㅠㅠ제바류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96.123
[예찬]
전정국너무해ㅠㅠㅠㅠㅠㅠㅠ자기가늦어놓고왜화내는목소리나ㅜㅜㅜㅜㅜㅜㅜ진찌나쁘다너ㅠㅠㅠㅠㅠㅠ힌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6
[성인정국]신청이요!
전정국 진짜 너무 못됐다 보는 내가 눈물이 나 ㅠㅠㅜㅠㅠㅠㅜㅠ 진짜 태형이 뭔가 여주한테 관심있어하는 느낌적인 느낌이 보이지만 .. 여주야 조금 못되보일수있지만 태형이로 질투작전! 태형이를 가지고 노는듯햐서 미안하지만.... 진짜 정국이 너무 왔다갔다해! 진짜 넘마재밌다 ㅜㅜㅠㅠ 진짜 몰입되서 전정ㄱ국이 너무 미워보여ㅛ다 ㅠㅜㅜㅠ

8년 전
비회원199.74
[현서빈] 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아 정국아ㅠㅠㅠㅠ이노무새기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0.112
작가님!!! 암호닉 [꾸쮸뿌쮸]로 신청할게요! 세상에 넘나 재밌는것...!
8년 전
독자77
[소녀]로 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이ㅠㅠㅠㅠㅠㅠㅠ불안불안.....정국이랑 지금보다 사이가 더 나빠질까봐 걱정되네요...8ㅅ8
8년 전
독자78
뭐야 정국이 그래듀 여주 좋아하네.....ㅎㅎㅎ 좋다ㅠㅠㅠㅠㅠ너무좋아ㅠㅠㅠㅏ랑해 정국아
8년 전
독자79
정국이 마음을 모르겠다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여주를 싫어하진 않는 것 같았는데 웨딩촬영엔 나오지도 않거.. 태형이랑 있는거보고 기분나빠할거잖아 8ㅅ8 아 맞다 암호닉 [두둠두둠] 으로 신청할게요 ㅎㅅㅎ
8년 전
비회원201.140
[제인]으로 신청할게융! 오늘 첨 봤는데 넘나 재밌는것...!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자까님(하뜨)
8년 전
독자80
전정국 너가 늦게 가서 그런거잖아어ㅠㅜㅠㅠㅠㅠㅠ 오해안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1
아, 정국아, 너, 왜그러니, 여주가, 힘들자나. (부들부들) 설마 태형이와 여주를 오해하진않겠죠? 저는 어서행쇼하길바란단말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 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82
정국이가 봤네요!! 봤습니다! 이제 냉전인가요 ㅎ핫
8년 전
독자83
헐ㅠㅠㅠㅠㅠ 진짜 전정국 나빠요ㅠㅠㅠ 빨리 둘이 사이 좋아지면 좋겠네요ㅠㅠ
8년 전
독자84
여주ㅠㅠㅠㅠㅠㅠ 귀엽다다들ㅠㅠㅠ 정국이ㅠㅠㅜㅠㅠㅠㅠ힝ㅠㅠㅠ짱짱
8년 전
독자85
ㅠㅠㅠㅠㅠ아진짜전정국ㅠㅠㅠㅠ어떻게이건너무심하잖아진짜여자라면누구나웨딩촬영일때들뜨교신낳텐데연럭도씹고진짜넌그러면안되는거다절멀
8년 전
독자86
이 답답한 전정구기!!!!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여주라면 정마류ㅠㅠ
8년 전
독자87
정꾸도 좋고 태태도 좋고ㅠㅠㅠㅠㅠ 아아 정국 정말 나쁜사람...... 작가님 글 넘나 잘 쓰셔요 저 그래서 지금 또 4편 읽으로 갑니다ㅠㅠㅠ 하아 재밌게 잘봤어요!!
8년 전
독자88
정국이 이 나쁜넘 너가갖긴 싫구 그렇다고 남주긴 싫고!!그런거냐
8년 전
독자89
플랑크톤회장! 아... 정국이 미운데 그 마기막 말 뭔데ㅜㅜㅜ니가 안 온거잖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90
아아ㅠㅜㅜㅜㅜㅜ나쁘다 진짜아ㅠㅠㅜㅠㅜ왜그러는거야ㅜㅠㅜㅡ그래놓고ㅇ지긍 화내려구?ㅠ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91
아우 지금은 태형이가 백배는 낫다 어우 전정국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잘해주라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
정국이는 여주가 좋으면 좋다고 표현하면 될것을 왜 삐뚤게 말하는건지ㅠㅠㅠㅠㅠ아이고 정국아 이 답답아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2
후하후하 ㅂㄷㅂㄷ
8년 전
독자93
태형이 너무 착하다 ㅠㅠㅠ 그냥 태형×여주 정국×정국 애인 가면 안 될까요 ㅠㅠ 태형이의 다정함에 치얼스...
8년 전
독자94
전정국 이 나쁜..........ㅂㄷㅂㄷ....나쁜 놈 진짜...아..어떻게 그럴 수가 있냐...
8년 전
독자95
정국이 애인있었는데 여주가너무이쁜나머지 그냥 바로마음이좀간건가? 그전애인보다성격이더좋고착하다는건 그전애인은별로였던건가? 여튼 되게재밌어요 질투전정구기~
8년 전
독자96
야.. 전정국 너 진짜 나빴다ㅜㅜㅜㅜㅜㅜㅜㅜ 태형이가 여주 달래주는 거 보니까 또 질투나고 그러지 이 멍청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7
와 정국아 오해하면 화낼꺼야....
8년 전
독자98
아... 정말 고구마 백개...아 누가 사이다좀 누가... 아 겁나 철벽쳐놓고 왜저러는건가요 ㅂㄷㅂㄷ 아
8년 전
독자99
전정근ㄱ 너무했어 너무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진심으로서운할뻔
8년 전
독자100
어우전정귝진짜이쁘면이쁘다고하라고!!!!! 왜표현을안하냐!!!! 정략결혼이든 뭐든 식올리기준에 연애를 하면듀ㅣ지!!! 아+++ 답답해진짜 뭐 왜 뭐 또 싫긴싫은데 다른사람잇는건 또 막 어 싫른갑지또!?!?!?!
8년 전
독자101
꺄핡오해하기 딱 좋은그림이군여ㅠㅠ앙돼
8년 전
독자102
자기가싫다해놓고ㅠㅠㅠㅠㅠㅠ나쁜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이랑뭐어쩔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는안힘든줄알아ㅠㅠㅠㅠㅠㅠㅠ자기밖에모르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3
싸우자전정구구ㅜㅠㅠㅜㅜ
8년 전
독자104
뭐야 전정국 ㅜㅜㅜㅜㅜ 사람 간 보는 것도 아니고ㅜㅜㅜㅜㅜㅜㅜㅜ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05
정국이 마음을 도무지 알수가없네요... 넘나 재밌는것.....작가님사랑해여...
8년 전
독자106
정국이 고답이...사춘기소년? 태형이가 있었기에 망정이지정말ㅠㅠ
8년 전
독자107
Aㅏ정국이너ㅎㅎ소리지르게할거니ㅜㅜㅜㅜㅜㅡ고구마크흡ㅜㅜㅜㅜㅜㅜㅜㅠ그래도태형이 달려와주는거 넘나설레네요 잘했어김태형...☆☆ 이제세명마주쳤으니 다음편넘나설레는것ㅠ 잘보고갑니다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08
전정국 이 나쁜남자야ㅜㅜㅜㅜ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하필 태형이랑 있을때 걸리다니..
8년 전
독자109
참...자기가 늦게 와놓고서는 뭐하고 있지도 않았는데 오해는 하지않았으면...
8년 전
독자110
으할후후ㅠㅠㅠㅠㅠ정구가 왜이제나타나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1
전정국 나쁜샤끼야ㅠㅠㅠㅠㅠㅠ 니가 바람 맞혀놓고ㅠㅠㅠㅠㅠ 질투하눙거야 뭐야ㅠㅠㅠ
8년 전
독자112
ㅠㅠㅠㅠㅠㅠ태형아 태형이 넘 착한 것...정국이 너무했다 정말 얼마나 서러웠을까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3
ㅎㄹ 드디어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태형아ㅠㅠㅠ짱 달달한 짜쉭!!ㅠㅠㅠㅠ너무 져아해ㅠㅠㅠㅠ정국아 이제 질투가 좀 나니ㅠㅠ? 나빴어ㅠㅠ
8년 전
독자114
정국아 너 나빴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리 그래도 어?ㅠㅠㅠㅠㅠ 웨딩 촬영때 안오는건 심했다 사람들 다 있는데ㅠㅠㅠ
8년 전
독자115
정국아 나빴어ㅠㅠㅠㅠㅠㅠ어떻게 연락도 없이ㅠㅠㅠㅠ여주 불쌍해ㅠㅠㅠㅠㅠ이와중에 태형이 너무 설레요ㅠㅠㅠ
8년 전
독자116
헐 ㅠㅠㅠㅠㅠㅠ 아 정국아ㅜㅜㅜㅜㅜㅜㅜ 그건 너무했다ㅜㅜㅜㅜㅜㅜ 근데 마지막 ㅠㅠㅠㅠㅠ 뭐댜어도야누ㅜㅠ
8년 전
독자117
아이고아이고ㅠㅠㅠㅠㅠ너무했다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8
전정국못됐다...진짜그건아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못도ㅒㅅ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9
정국이 진짜 고구마... 아 넘나 왜그러죠 정국이 8ㅅ8 원래 야인이랑 헤어지고 그려면 짜증나고 그러겠지만 흐아 그래도 너무 심했어 ㅠㅠㅠㅠㅠㅠ 빨리 다음편도 보러갈게요 !!
8년 전
독자120
전정국은 그만튕기고 그냥 여주한테 좋다말하지이렇게 3각관곈 별로 내맘에 별로
8년 전
비회원77.146
지금 정주행하는 중이에요! 넘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가 태형이보고 질투 좀 했으면 좋겟어요ㅎㅎㅎㅎ
8년 전
독자121
앜자증나 아 여주야 그냥 태형이한테 가...ㅈ...ㅏ..!! 진짜 너무한거아니야 전정구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2
진짜...전정국...화난드아... 왜 마지막에 자기가 화내는거죠ㅠㅠ
8년 전
독자123
얼른...정주행을..... 암호닉..... 하... 작가님.... 넘나 좋아요.. 얼른 다음편을...읽으러 ...갑니두...
8년 전
독자124
정주행중인 독자입니다!!!!!
.....전정국 정말 답답해 미치겠네요

8년 전
독자125
정국아ㅜㅠㅠㅠㅠ그르는거 아니다ㅜㅠㅠㅠㅠㅜㅜㅜㅜㄴ짜 너무했다 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태형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ㅠㅠ하하하하하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6
정꾸...그러지마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7
빨리좀 오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 너무해ㅠㅠ픂ㅍ퓨ㅠㅠ퓨ㅠ
8년 전
독자128
아......정국아 그러지마ㅜㅜㅜㅜㅜ진짜 그러는거 아니다
8년 전
독자129
[m_se_0]암호닉신청이욯ㅎㅎㅎ
8년 전
독자130
아ㅠㅠㅠ 엇갈리나요ㅠㅠㅠ 그라면 안되는데ㅠㅠㅠ 태태는 음 잘되라고 그러는건가요ㅠ아니면 정말 좋아해서...??? 여주하고 정국이 행쇼하게 해주떼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1
정국이 진짜, 어? 자기가 늦게 왔으면서 그렇게 모질게 대하면 안 되는데 진짜... 그러다 나중에 후회하는데.
8년 전
독자132
전정국아 넌 태형이랑 여주한테 화낼 이유조차 자격조차없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3
허류ㅠㅠㅠㅠ이렇게 엇갈리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데 정국이 너무했다ㅠㅠㅠ 여주 안쓰러워ㅠㅠㅠㅠㅠㅠㅠ우어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4
이놈ㅁ아ㅡㅠㅠㅠㅠㅠ정국ㄱ가아ㅏㅠㅠㅠㅠ얼ㄹ굴도 예쁘규ㅠ ㅠㅜㅠㅠ부잣ㄱ짖 딸내미에ㅠㅠ ㅠㅠ성격ㄱ도 뭐 나름 ㅠㅠㅠㅠㅠ몸ㅁ내더 뭐 예쁜ㄹ텐데ㅠㅠ 그런 여자를 니가 어떻ㄹ게 싫어해ㅐ!!!@!! 결ㄹ국 너듀 좋아하게 되어있ㅅ오!!!!!! 훙허ㅣ하지마라ㅡㅎㅎㅎㅎㅎㅎㅎㅎ 태형ㅇ이가 빳어갈지도 몰ㄹ라!!!
8년 전
독자135
매직레인으로 신청했습니다!
태형아ㅠㅠㅠㅠㅜ너가 여주 채가라ㅠㅠㅠㅠㅠ 정국이 정말 고구마 100개... 좋으면서 싫은척 왜하는겅데ㅠㅠㅠ 너 나중에 호되게 당한다...
+작가님!! 늦게 정주행 중이지만 계속 추천 누르고 있습니다!! 예뻐해주세오.. (부끄)

8년 전
독자136
정국아ㅠㅠㅠㅠㅠ 여주좀 사랑해줘ㅠㅠㅠㅠㅠㅠㅠ 내맴이 다 찢 ㅠㅠㅠ 어차피 나중에 좋아할꺼면서 !! 이나쁜때꺄ㅠㅠㅠ
8년 전
독자137
정국이 살짝 질투하는 부분에서 너무 좋았는데 웨딩촬영.... 이..트레쉬................. 다음 너무 기대돼오ㅠㅠ 빨리 보러가야지
8년 전
독자139
민윤슙입니다 여기가 암호닉 메일링받는곳이 맞나요 (소심) 메일은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이에요!!
8년 전
혼인신고
아이고 독자님 여기 말구.. 최근에 올라온 3화요ㅠㅠ 리뉴얼된 3화!!
8년 전
독자140
아아 넹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1
너한테 바람맞고 니 친구한테 위로좀 받았다 이넘아! 왜!! ..태형이 나중에 상처받는거 아냐..?? 어떡하냐능
8년 전
독자142
[정연아]에요!
우으엉어라ㅓㅇ어ㅓ엉 태형이처럼 자상해주겟니정구가..보는내가(가슴퍽퍽)...
이야기가 오묘하게 흘러갑니다...정국이가 더 싫어하게 되면 어쪄죠...ㅠㅠ 가음편으로갑니다!!

8년 전
독자143
[정연아]에요!
우으엉어라ㅓㅇ어ㅓ엉 태형이처럼 자상해주겟니정구가..보는내가(가슴퍽퍽)...
이야기가 오묘하게 흘러갑니다...정국이가 더 싫어하게 되면 어쪄죠...ㅠㅠ 가음편으로갑니다!!

8년 전
독자144
전정국 나쁜놈ㅠㅠㅠㅠ 벌써 질투하는건가요?
8년 전
독자145
오태형이까리한데 전정국맛좀봐라 그렇세철벽만쳐서야
8년 전
독자146
ㅜ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나쁜새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인설렌다ㅜㅠ
8년 전
독자147
정ㅇ국아 너 좀 나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에는 정국ㅇ이가 잘못했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8
끄아ㅡㅠㅠㅠㅠ전정국 이 나쁜ㄴ시키야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좀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해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9
너무해!! 지가 뭔데 ㅠㅠㅠㅠ 우리 여주를 ㅠㅠㅠㅠㅠㅠ 정국이 진짜 나쁘다
8년 전
독자150
정국아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 오해까지 생기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1
전정국 너무해 ㅠㅠㅠㅠ여주만 불쌍하고..와중에 태형이 설렌다
8년 전
독자152
와 자기가 연락 안받았으면서!! 자기가 안갔으면서!! 왜 화내는거야 왜!!
8년 전
독자153
아...넘나넘한 전정국...ㅜㅜ
8년 전
독자154
나뻣어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그러지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5
ㅠㅠㅠㅠㅠ나쁜놈 퓨ㅠㅠㅠㅠㅠㅠㅠ 너무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6
이야 역시 김태형. 여주야 차라리 태형이...랑... 응. 말도 안되는 소리를 했지 내가. 그ㅐㄹ.
정국이 속 좀 쓰려라 제발. 정국이 후폭풍 맞아라. 후회해라. (악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왜케 사랑스러워요? 몸에 애교가 잔뜩 베어있어. 확실히 사랑 받고 자란 티가 나는게 사람 대하는게 스스럼 없고 러블리러블리.
전정국 너 솔직하게 대해라. 진짜. 왜 본인을 속여. 진짜 못난자식. 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지말라구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7
전정국!!!!!!!!!!!!!1그나마 태형이가 있어서 다행인데 어떻게 그럴수있어!!!!!!!!!111
8년 전
독자158
아늬 정국아.... 이미 여주 이쁘다고 생각하고 있으면서 왜 그렇게 심술궂게 그러냡.... 여주 안싫어하는거같은뒈....
8년 전
독자159
아 전정국 아 징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0
넘나 재미진것....ㅠㅠㅠㅠ잘보고 갑니당
8년 전
독자161
전정구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2
정국이질투하는건가...빨리둘이달달해졌으면좋겠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3
전정국 나쁜노마ㅠㅠㅠㅠㅠㅠ여자를 그렇게 기다리게하는거 아니다 너ㅠㅠㅠㅠ진짜ㅠㅠ너무했다ㅠ근데 태형아.....친구의 여자를..설마???그 노래가 생각나는데 제목을 모르겠네요......뭐였더라..ㅋㅋㅋㅋㅋㅋ잘못된만남??
8년 전
독자164
아 여주 너무 맴찢이예요ㅠㅠㅠㅠㅠ 태형이는 착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5
태형이..태형이가!!!아쉽..태향이가 남편이라묜.....앙대 그래도 정국이지!!!
8년 전
독자166
하...넘나 맘아프다ㅜㅜ...
8년 전
독자167
전정국이놈의 나쁜쑤ㅖ키 ....여주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렆게착하고이쁜여자가 어디있다고...ㅠ
8년 전
독자168
아놔 이 고답아
8년 전
독자169
정국아 정말 왜이러니ㅠㅠㅠ 보다가 눈물나네요ㅠㅠ
8년 전
독자170
전정구우우우우욱 !!!!!!! 넘무해 ㅠㅠㅠ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나 울꺼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1
전정국 진짜... 너무 나쁜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진짜 마음 아파요
8년 전
독자172
흐어어어엉 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4
전정국 넘나 답답한것ㅠㅜㅠ그냥 친절하게좀 해주지ㅠㅜㅠ
8년 전
독자175
아오!!!정국이너무하네너무햣어!!!!여주한테관심이가면그냥솔직하게행동하라고!!!휴
8년 전
독자176
워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7
와 태형이이.....너무 설레는........ 여기 남자들은 다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9
고구마 백만개 먹은거같은것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0
으아아아닛뭐하냐닛..!우리꾹이질투하게만들고있자나..!
8년 전
독자181
윤기도 좋고 태태도 좋은데 전정국 넌 싫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82
뭐야...진짜...알아서 미리미리 잘해주라고ㅠㅠㅠㅠ난중에 후회하지말고ㅠㅠㅠ이바보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3
전정국 나쁜놈이야ㅜㅜㅜㅜㅜㅜ태형이랑잘됐으면좋겠는디ㅜㅜㅜ
8년 전
독자185
빨리 여주에게 표현을 하고 사이가 좋아지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6
아니 이 전정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빴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 태형이가 여주 좋아하나봐여 진짜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도 얼른 여주한테 표현을 해야할텐데ㅠㅠㅠㅠ 태형이 품에 안겨있는거 보니 질투는 나고 그런거야 정국아..? 아이고 답답아 ㅠㅠ
8년 전
독자187
점점 재미있어지네엽 ㅎㅎㅎㅎㅎ 여주도 많이 속상하겠어요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188
ㅜㅠㅠㅠㅠ전정국 나빠ㅠㅠㅠㅠ자기가 바람맞혀놓고 화까지내고!!!
8년 전
독자189
와 진짜 만약 제가 결혼할 사람이 저러면 ....ㅂㄷㅂㄷ 여주의 인내력에 박수를....
8년 전
독자190
와 전정국!!!!!!!!! 저언저엉구우욱!!!! 나빠!!!! 하 그래도 엄청재밌어지네요!
8년 전
독자191
나쁜노미야...나쁜놈...넘우해!!!!
8년 전
독자192
전정구욱........못됐어....ㅠㅠㅠㅠㅠㅠㅠ너무해
8년 전
독자193
여주 힘들때 태형이가 딱 와주니까 슨간 차라리 태형이랑 이어졌으면 좋겠다 하고 바랬아요 ㅋㅋㅋ튜ㅠㅠ 그러니까 전정국 좀 잘해보란말이야ㅠㅠㅠ.
8년 전
독자194
태형아 친구 와이프인데....(우르먹) 정귝아 어도 태도를 확실히 해라...(우르먹) 하....질투유발른 제대로 였겠어요....
7년 전
독자195
태형이가 관심을 보이고 이써@@!!!!!!!!!!!!
7년 전
독자196
정꾹..너그러는거아냐ㅜㅜㅜㅜㅜㅜ 너무해ㅜㅜㅜㅜㅡ
7년 전
독자197
전정국이...나ㅃ...ㅡㄴ!!
7년 전
독자198
근데 정국이가 금방 마음의 문을 연 것 같아여..! 생각보다 빨리 마음의 문을 연 느낌이랄까..? 아무튼!!!! 태형이는 뭔가 여주한테 관심이 많아 보이네여..!
7년 전
독자199
나한테 왜그래 전정꾸이ㅜㅜㅜㅜㅠㅠㅜㅡㅜㅡㅜㅡㅜ 니가 먼저 바람 맞혔잖아 멍충아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00
ㅠㅠㅠㅠ 대박 이번에 정국이가 제일제일 잘못한것같아요 ㅠㅠ 작가님 저 [은하수별만큼] 암호닉 신청할게요 ㅜㅜㅜ
7년 전
독자20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절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2
으앙ㅇ아 정국이 너무 사람 헷갈리네 하네요 다음 편도 기대돼요!!
7년 전
독자203
으아앙ㅇ아 정국이 너무 사람 헷갈리네 하네여 다음편도 기대돼요!!
7년 전
독자204
태형이....아...와......정국....이....나쁘네........그러는 거 아닌데.....와...작가님 제 맘 알죠? ㅅFㄹ5ㅎh요♡
7년 전
독자205
전전국...나빴어ㅠㅠㅠ 자기가 어느 늦게나타나놓고ㅜㅠ 웨딩촬영 여주가 얼마나 기대했는 건데 안 바쁘면서 물론 바쁠 수도 있지만 여주랑 약속했던 거잖아 늦게 왔는데 뭐 하냐는 거냐 하니 네가 일찍 와서 여주 달래줘야지
7년 전
독자207
쒸익 전정국...쒸익....! 다음편을 얼른 보러가야겟어요
7년 전
독자208
정구가 너때문에 그런건데 화내지말어ㅠㅠ담편얼릉보러갑니답
7년 전
독자209
아정말...ㅠㅠㅠㅠㅠ 여주도 안타깝고...다 안타까워요
7년 전
독자210
하 재밌는데눈물도나고ㅠㅠㅠㅠㅠ흐ㅠㅠㅠㅠㅠ나쁜꾸가ㅜㅠ
7년 전
독자211
으잇... 정국이 외 글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한테 외 글애...
7년 전
독자212
김태형 꼭 놓쳐야하나요
7년 전
독자213
재미뎌재미져여 작가님ㅜㅜㅜㅠㅠㅠ
7년 전
독자215
메에에에에!!!!! 김태형 넘나 스윗해ㅠㅠㅠ
7년 전
독자2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쳤어 전정국
7년 전
독자21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기 미워ㅠㅠㅠㅠㅠㅠㅠㅠ너진짜나쁜애야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8
넘 했다 정국이 ㅠ 온제까지 이럴래 ㅠㅠ
7년 전
독자219
후...태형아 여주를 가져버려!!!!! 전정국이 고구마 만개는 먹은듯한 답답함..사이다 사이다가 필요해요...
7년 전
독자220
으ㅏㅇ 전정국개나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태형이랑잘되버렸음....좋....겟..
7년 전
독자221
와ㅜㅜㅜ진짜 나뿐놈ㅜㅜㅜ웨딩촬영날 안오다니ㅜㅜ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