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혼인신고 전체글ll조회 17071l 4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 정략결혼했는데 철벽치는 남편X들이대는 너탄.05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전정국] 정략결혼했는데 철벽치는 남편X들이대는 너탄.05

*

-김여주씨.
"아니이.. 빨리이.. 보고싶었다구. 말해여!"
-…. 하.
"아직도 나 시러여? 근데 왜 저나해요오! 끊어!"

정국이 무어라 벙긋하기도 전에 여주는 전화를 확 꺼버렸다. 그런 여주의 행동에 태형이 박수를 쳤다. 여주씨 대단해요! 여주는 쑥스럽다는 듯이 웃으며 머리를 긁적이고 다시 정국에게서 전화가 왔다. 여주는 전화를 다시 받아들었다. 여부세여어..

-그래요, 여주씨 보고 싶어서 전화했어요. 그러니까 지금 어딘지 말해줄래요?
"진짜아? 진짜 나 보고시퍼서 전화했어요?"
-네, 그러니까.
"응, 여기가 어디냐면요오.."

본인이 바랬던 답변이 정국의 입에서 나오니 여주는 환하게 웃으며 자신의 위치를 알려주었다. 태형은 그런 여주를 턱을 괸채 바라보고 있었다. 여주씨, 좋아요? 여주는 전화를 끊으며 고개를 마구 끄덕거렸다. 네! 정말, 많이. 여주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해보이는 얼굴로 싱글벙글 웃었다. 그러다 문득 자신이 술을 마신 것을 생각해내곤 핸드백에서 거울을 꺼내 몰골을 살피며 태형에게 물었다.

"나, 못 생겼어요?"
"네? 아뇨. 완전 예뻐요."
"술냄새 마니 나요?"
"아뇨.."

여주는 제 코에 팔을 가져다대 킁킁 냄새를 맡았다. 아씨, 술냄새. 여주는 반쯤 빈 술잔을 만지작거리며 고민했다. 정국씨 올때까지 조금만, 참아야지. 태형이 여주를 향해 테이블 위로 엎드렸다. 여주의 머리카락을 쓰다듬으며 태형은 조용히 속삭였다.

"내가 여주씨랑 결혼 할 사람이면 정말 좋을텐데."

여주는 빙긋 웃으며 태형에게 대꾸했다. 태형씨랑 결혼 할 여자도 분명 좋을거예요. 태형은 웃으며 고개를 끄덕거렸다. 둘이 함께 있던 룸의 문이 열리고 앞머리가 살짝 젖은 정국이 나타났다. 태형은 일어나 자세를 고쳐 앉았고 여주는 정국을 바라보며 손을 번쩍 들고 인사를 했다.

"정국씨!"

정국은 아무말없이 여주 앞으로 다가와 여주를 와락 끌어안았다. 정국의 품에 꼼짝없이 갇혀버린 여주가 꼬물대며 벗어나려고 했다. 정국씨이.. 정국은 그런 여주를 더욱 세게 끌어안았다. 여주는 자신을 놓아줄 생각을 않는 정국의 옆구리를 찔렀다. 정국이 튕겨져 나갔다.

"누가 맘대로 안으래요오."
"여주씨!"
"나 아직 화 안풀렸거등여..!"

여주가 볼에 바람을 넣고 정국을 째려봤다. 정국은 가슴 한쪽이 간질간질해서 금방이라도 웃음이 튀어 나올 것 같았다. 여주는 제 앞에 놓인 잔을 만지작거리며 말했다.

"사과해요."
"…."
"웨딩촬영 날 안온거, 사과해요."
"..미안해요."
"진심을 담아서!"
"진짜, 정말정말 미안해요 여주씨."

정국의 사과에 여주가 사르르 녹듯 웃음을 지으며 고개를 끄덕거렸다. 여주가 정국의 허리를 감싸고 머리를 품에 부비며 정국을 올려다봤다.

"그럼 우리 결혼 예정대로 진행해도 괜찮겠어요?"

정국이 고개를 작게 끄덕였다. 태형은 여주의 옆에서 모든 모습을 지켜봤다. 영화찍고 앉아있네. 태형은 술과 함께 말을 속으로 들이켰다. 

-

결국 정국은 여주와 결혼했다. 손에 반지를 끼우고 흐뭇하게 웃는 여주를 보며 윤기가 물었다. 좋아? 여주는 고개를 힘차게 끄덕였다. 윤기도 같이 부드럽게 웃었다. 여주는 눈을 반짝이며 윤기에게 말했다.

"우리 애기는 언제 생기면 좋을거 같아?"
"애기?"
"응, 내가 우리 윤기오빠 삼촌 만들어줄게!"
"무슨 애가 애를 만든다고.. 야, 천천히 해도 돼 그런건."
"나 애 아니거든!"

애기 이야기에 윤기는 얼굴을 붉혔고 여주는 표정변화하나 없이 말을 이어갔다. 윤기는 갑자기 뭔가가 스쳐 지나간듯 여주의 손을 겹쳐잡으며 단호한 눈빛으로 말했다.

"전정국 그 새끼가 너 어떻게 해볼려고 하면,"
"우리 정국씨 새끼 아니야!"
"그래그래, 알겠어. 전정국이 너 막 어떻게 하려고 하면, 오빠 따라해. 싫어요."
"싫어요?"
"안돼요!"
"..오빠, 정국씨 내 남편이야."

마치 정국을 여주를 범할 사람으로 생각하는 듯 윤기의 입이 단호하게 열렸다. 여주는 그런 윤기의 걱정에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그리곤 윤기의 손등을 토닥이며 말했다. 여주의 네번째 손가락의 반지가 빛나고 있었다.

-

"오늘 윤기오빠 만나서 밥을 먹었는데요, 거기 호텔 밥 완전 맛있어서 정국씨 생각 났어요."
"여주씨는 맨날 내 생각밖에 안합니까?"
"네!"

퇴근한 정국의 등에 매달려 오늘 있었던 일을 쫑알거리는 여주를 정국이 부드럽게 내려놓고 옷을 갈아입었다. 정국이 셔츠를 풀어내는 동안에도 여주는 정국이 내려놓은 그 상태 그대로 앉아 쫑알거리고 있었다. 정국은 그런 여주를 향해 흠흠, 하는 기침소리와 함께 말을 꺼냈다.

"여주씨."
"그리고 또, 윤기오빠가아.. 네?"
"저 옷 갈아입을 건데."
"아.. 네! 갈아입으세요."

히히 , 자신을 향해 웃는 얼굴이 해맑았다. 정국은 셔츠를 풀던 손을 멈추곤 웃고 있는 여주를 내려다봤다. 여주는 고개를 갸웃거리며 그런 정국을 바라봤고 정국은 당황한 얼굴로 말했다.

"옷.."
"갈아입으라니까요?"
"안나가요?"
"제가요?"
"그럼 제가 나갈까요?"

그제서야 정국의 말을 이해했는지 여주의 얼굴이 붉게 달아올랐다. 어떡해! 여주는 발개진 두 볼을 감싸쥐고 서둘러 옷방을 나갔다. 정국은 그런 여주의 뒷모습을 바라보다 문이 닫히자마자 웃었다. 여주는 옷방에서 나와 거실에서 한참을 방황하다 제 서재로 향했다. 서재에 앉아 책상에 올려둔 책을 읽는데 글씨는 하나도 눈에 안들어오고 풀어진 셔츠사이로 보이던 정국의 단단한 가슴팍이 둥둥 떠다녔다. 내가 어쩌자고. 여주는 머리카락을 쥐며 소리없는 아우성을 질렀다. 그때 서재의 문을 노크하며 너머로 정국의 목소리가 들렸다.

"여주씨. 안에 있어요?"
"네, 네."
"들어갈게요."

편안한 옷을 입은 정국이 여주의 서재로 걸어들어왔다. 여주는 책을 덮어 한쪽으로 밀어놓으며 애써 아무렇지 않은척 정국을 향해 웃어보였다. 정국은 여주에게로 다가와 의자에 앉아있던 여주를 번쩍 들어올렸다. 순식간에 정국에 의해 들어올려진 여주는 정국의 목에 팔을 두르고 정국을 내려다봤다. 정국과 눈이 마주치자 여주는 두 볼을 붉히며 시선을 피했다.

"내려줘요."
"싫어요."
"정국씨."
"키스해도 돼요?"

정국의 질문에 여주가 놀란 눈으로 정국을 바라보다 이내 눈을 살짝 내리깔며 고개를 작게 끄덕였다. 정국이 살풋 웃으며 여주를 한 팔로 고쳐 안고 한쪽 팔론 여주의 뒷덜미를 부드럽게 감싸며 입술을 맞물렸다.

-

정국은 제 눈을 의심했다.

"정국아."

자신의 앞에서 저의 이름을 부르는 여자.

"보고싶었어."

여주와 결혼하기전 결혼을 생각하며 만났던 제 전 애인이었다. 아버지의 압박으로 제게 이별을 일방적으로 고하고 연기처럼 사라져버린 여자가 지금 제 눈 앞에서 이름을 부르고 있다. 정국은 인상을 찡그렸다. 어떤 반응을 보여야할지 모르겠다. 여자는 정국에게로 다가와 정국의 허리에 팔을 두르고 정국의 품에 고개를 묻었다. 예전에 만났던 때처럼. 정국은 누가 볼까 무서워 냉큼 여자를 밀어내려고 했다. 여자의 눈에 정국의 네번째 손가락에서 빛나고 있는 반지가 보였다. 저의 손가락에 정국이 손으로 직접 끼워준 것과는 다른 디자인의 반지. 여자의 머리속에 여주의 모습이 스쳐지나갔다. 당돌한 아가씨께서 내 남자 손가락에 족쇄를 끼워놨네. 여자의 눈이 날카롭게 빛났다.

"정국아, 누나 너 보고 싶어서 이렇게 찾아왔어."
"..누나."
"너도 누나 보고 싶었지? 응? 그 여자랑은 그냥 정말 정략결혼만 한 거 맞지? 마음준거 아니지?"
"…."

정국은 아무말도 할 수 없었다. 제 머리는 여자를 밀쳐야한다고 강하게 말하고 있었으나 제 팔은 여자를 끌어안은채 놓아주질 못 했다. 마치 여자를 그리워한 것 마냥. 정국은 그렇게 여자를 끌어안은 채 아무말도 하지 않았다. 여주를 좋아하게 되었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제 앞에 나타난 여자때문에 모든 것이 뒤틀렸다. 여자를 안으니 전에 행복했던 그 기억들이 마구 떠올라 정국의 마음을 들쑤셨다. 하지만 정국은 간신히 이성을 잡아 일단 여자를 제 품에서 떨어트려 놓았다. 여자는 웃으며 정국에게 휴대폰을 건넸다. 네 번호, 알려줘. 정국은 저도 모르게 여자에게 휴대폰번호를 찍어 건넸다.

-

여자가 다시 돌아온 후로 정국이 여자를 만나는 횟수는 더 잦아졌다. 집에 안들어오는 경우도 생겼다. 여주는 정국을 믿었다. 정국이 출장 가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정국이 출장간다고 말하면 그저 고개를 끄덕였다.
집에 들어온 정국에게 매달리면 정국에게선 정국의 냄새 뿐만 아니라 여자의 달큰한 향수 냄새가 섞여났다. 여주는 그런 정국에게 화를 내고 싶었다. 누구냐고 다그치고 싶었지만 그럴 수 없었다. 정국에게 화를 내면 정국이 저를 버리고 그 여자에게로 완전히 떠날 것만 같아서. 어떻게 해서든지 여주는 다시 정국을 되돌리고 싶었다. 마치 처음 상견례자리에서 만났던 정국마냥 정국은 여주에게 냉랭한 태도를 보였다.

"정국씨, 이번 주말에."
"저 주말에 접대 골프 약속 있어요."
"아.. 네."

여주는 이불을 꽉 쥔채 정국에게 등을 돌려 누웠다. 꽉 다문 입술사이로 차마 삼키지 못 한 울음이 터져나올까 여주는 이불을 더 세게 움켜쥐었다. 정국은 가느다랗게 떨리는 여주의 어깨를 보고도 애써 못 본척 고개를 돌리고 눈을 감았다. 다시 돌아온 여자와 보내는 하루하루는 꿀같았다. 에전으로 돌아간 것 같았다. 그냥 여자와 본인 사이에 여주가 끼어든 것이라고 생각했다. 정국은 결혼하고 전 애인을 다시 만나는 저가 나쁜놈이 아니라 잘 사귀던 애인과 저 사이에 끼어들어 정략결혼을 요구한 여주가 나쁜년이라고 생각하기로 했다.

-

퇴근한 여주는 집으로 향하던 발걸음을 옮겨 태형이 취미로 운영하는 카페로 향했다. 어차피 퇴근하고 집에 가봤자 어둠 속에서 홀로 정국을 기다려야했기 때문에 차갑고 어두컴컴한 집보단 태형의 카페가 더 좋았다.
작은 종소리기 울리고 여주가 들어오자 태형이 웃으며 여주를 반겼다. 

"여주씨, 왔어요?"
"네. 날이 점점 추워지네요."

여주는 테이블에 앉으며 문득 자신과 정국이 정식으로 처음 얼굴 본 날을 떠올렸다. 결혼이야기를 꺼내고 이런저런 일이 지나 다시 처음으로 되돌아온듯한, 꼭 1년이었다. 태형이 여주의 앞에 머그컵을 내려놓으며 맞은편의자에 앉았다.
여주는 태형에게 고맙다며 웃어보인뒤 머그컵을 손으로 감쌌다.

"태형씨."
"네?"

여주는 떨리는 손으로 커피를 한모금 마시고 입을 천천히 열었다.

"정국씨한테 여자가 생긴 것 같아요."

태형은 그저 두 눈을 깜박이며 여주를 바라봤다. 여주는 침울한 얼굴을 살짝 비췄다가 이내 쓸쓸하게 웃으며 말했다. 절 좋아하게 되었다고 생각했었는데, 아니었나봐요. 여주는 담담한 말투로 이야기를 이어갔다. 태형은 주먹을 꽉 쥔 채 이야기를 들었다. 아무래도 전에 사귀던 그 여자 같던데.. 정국씨 그 여자랑 얼마나 사귀었는지 알아요? 태형은 까슬한 입술을 축이며 입을 뗐다.

"..삼년.."
"삼년이면 뭐."

여주는 어깨를 들썩 해보였다. 제가 정국씨 사교파티에서 보고 반했다고 했잖아요? 그게 저 스무살때예요. 그럼 제가 올해로 정국씨 좋아한지 칠년정도 된건데, 삼년. 여주는 머리를 짚었다.

"제가 왜 그때 정국씨를 잡지 못 했을까요."
"여주씨."
"지금은 제가 어떻게 해줘야 하죠? 저 전정국씨한테 화도 못내요, 나 버리고 그 여자한테 완전히 갈까봐. 전정국씨가 그 여자 만나는 거 알면서도 모르는 척, 전정국씨 옆에 있겠다고 내가. 내가.."

여주는 숨을 헐떡였다. 태형은 여주의 어깨를 부드럽게 감싸고 토닥였다. 여주는 눈을 부릅뜨고 커피잔을 노려봤다.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척 하면 전정국씨가 다시 올까요? 여주 물음에 태형은 쉽게 입을 열지 못 했다. 여주의 얼굴이 다시 어두워졌다. 이제 더이상 정국때문에 울지 않있다. 정국때문에 우는 시간도, 눈물도 너무 아깝다고 생각했다. 여주는 태형의 말없는 위로를 받고 카페를 나섰다. 태형은 여주를 배웅했다.

-

집으로 들어온 여주는 어두컴컴한 거실의 불을 켰다. 거실 쇼파엔 예상하지 못 했던 사람이 앉아 있었다.

"…."

정국은 쇼파에 앉아 풀린 눈으로 여주를 바라봤다. 술냄새가 났다. 여주는 인상을 찌푸리며 도로 불을 끄려했다.

"여주씨."
"정국씨 있는 줄 몰랐네요."
"왜요."
"오늘도 안 들어올줄 알았어요."
"내가 내집 들어오는 것도 안돼요?"

하아, 네. 여기 전정국씨 집이죠. 여주는 의미없는 말다툼에 에너지를 낭비하고 싶지 않았다. 정국을 지나쳐 옷방으로 들어갔다. 여주가 문을 닫기 전에 정국이 옷방안으로 들어왔다.

"뭐해요."
"뭘요."
"나가요, 옷 갈아입게"
"갈아입어요. 내가 보는 앞에서 옷 못 갈아입습니까?"
"전정국씨."
"벗어요."
"술 취한거면 그냥 가서 주무세요."
"내가 벗길까요?"

정국이 비틀대는 걸음으로 여주의 코앞까지 다가왔다. 여주는 뒷걸음질을 치며 정국을 똑바로 째려봤다. 정국이 여주의 어깨를 감싸쥐었다. 여주의 몸이 작게 떨리고 있었다.

"왜 떨어요. 나 봐."
"싫어요."
"김여주."

정국이 작게 으르렁 거렸다. 너, 김태형 만났지. 정국이 여주의 하얀 블라우스 옷깃에 묻은 커피자국을 만지작거리며 여주를 쳐다봤다. 여주는 입을 꾹 다문채 아무말도 하지 않았다. 정국이 가까이 다가오자 정국에게선 술냄새와 함께 그여자의 향수 냄새가 났다. 여주는 인상을 찌푸렸다.

"내가 김태형 만나지 말라고 했을텐데."
"이거 놔요."
"김태형 만나지마."
"정국씨가 이래라 저래라 할 일이 아니예요."
"김여주!"

정국이 여주의 이름을 강하게 불렀다. 여주는 핏줄이 선 눈으로 정국을 째려봤다. 정국의 눈가가 벌갰다. 여주는 좋은 머리를 빠르게 회전시켰다. 자세히 보니 얼굴이 축축한게 이미 한차례 눈물을 쏟은 것 같았다. 여주는 정국의 눈물에 마음이 약해졌다. 왜 울었을까, 왜. 그러다 여주는 문득 결혼전 정국이 저를 처음 찾아왔던 날이 생각났다. 그 여자랑 헤어지고, 내 사무실에서 울었던 정국씨. 여주는 몸을 비틀어 옷방에서 도망치듯 빠져나왔다. 정국이 여주의 뒤를 쫓았다. 짐승과도 같은 몸짓이었다.

"가까이 오지 마요."

현관 앞까지 도망친 여주가 정국을 향해 소리쳤다. 정국이 여주의 팔을 잡고 저에게 끌어당겨 품에 안았다. 여주가 거칠게 반항했다. 싫어요, 전정국씨 싫어요. 여주의 목소리가 정국의 품에 가두어졌다. 정국이 여주의 귓가에 속삭였다.

"정말 나 싫어요?"
"싫어요."

정국이 여주를 품에서 놓았다. 여주는 후들거리는 다리로 신발을 신고 문고리를 잡았다. 정국은 여전히 현관에 서서 여주를 바라보고 있었다.

"여주씨, 김태형 그 새끼한테 갈거죠."
"…."
"그 새끼한테 가면, 나 죽어버릴거야."

여주의 눈동자가 잠시 흔들렸다 평온을 되찾았다. 정국은 죽어버리겠다는 무시무시한 말과는 다르게 매우 침착했다. 여주가 도어락을 해제하고 문을 열고 나가며 정국을 향해 담담한 말투로 이야기했다.

"죽어봐 한번."

쿵, 현관문이 묵직한 소리와 함께 닫혔다. 정국은 그대로 무너져내렸다. 제 머리를 쥐어 뜯으며 울부짖었다. 하지만 여주는 정국의 울음소리에 돌아오지 않았다.

*





ㅎㅅㅎ
이게 뭐냐고 물으신다면 저는 똥이라고 대답해드리겠습니다..허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머람ㅠㅠㅠ(속상)
여주랑 꾸기랑 잘되는 줄 알았쬬?~ 흥
못된 저는 두 사람이 좀 더 삽질을 하면 좋겠어요.
그래서! 가라 철벽 정국!

여주는 정국이 앞에서만 겁내 쎄여~~~
아그리구

[방탄소년단/전정국] 정략결혼했는데 철벽치는 남편X들이대는 너탄.05 | 인스티즈

(덩실덩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두모두 감사해요!

열심히 쓸게여. 정국이와 여주의 고난 슬픔 역경..

이번에 잠깐 있는 달달함 한 세문단은 예고편이져 예고편.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그럼 2만 배고파서 뭐 좀 먹어야겠어요.

여러분 모두 사랑하구 안녕~♥



♥전정국이랑 혼인신고 하실 외동딸래미덜♥

버뚜/ 0103/ 슈가슈가/ 켓흐/ 골드빈/ 자몽더쿠/ 몽총이덜/ 대머리독수리★/ 윤기야 나랑살자/ 꾹꾸기/ 우리꾸기/ 둥둥이/ 근돼/ 지금당장콜라가먹고싶다/ 캉캉/ 무뼈닭발/ 찌몬/ 쉬림프/ 초코쿠키/ 플랑크톤회장/ 밤식빵/ 슈퍼맨/ 설탕/ 미키부님/ 방탄건강맨날하자/ 코코팜/ 유만이/ 낑깡/ 뿅아리/ 방탄비글단/ 슈탕/ 열원소/ ☆☆☆투기☆☆☆/ 0523/ 퓨아/ ♡꽃단♡/ 방탄에게 인생베팅/ 토끼풀/ 바움쿠헨/ 이프/ 삐요/ 나의별/ 전정국오빠/ 머루/ 페이볼/ 부릉부릉/ 숩숩이/ 이사/ 나라세/ 상상/ 정꾸루꾸루/ 슙기력/ 아카정국/ 용용/ 수저/ 고무고무열매/ 52/ 하울/ 꾸꾸하세요/ 이블/ 꿀/ 망고빙수/ 꾸기밥/ 희망빠/ 정쿠키/ 0207/ 흥탄♥/ 뜌/ 미니미니/ ㅈㅈㄱ/ 박뿡/ 마이쮸포도맛/ 보은이/ 진진/ 가시버시/ 다비닝/ 윤기할배/ 명품쿠키/ 고무고무열매/ 비단/ 호빗/ 음오아예/ 라푼젤/ 분수/ 전정국(BTS/19)/ 퀚/ 티버/ 청춘/ 꼬마이모/ 젱둥젱둥/ 넘나 재밌는 것/ 컨태/ 녹빙/ 휘휘/ 뚜뚜따따/ 물오름/ 쉬림프/ 마틸다/ 딸기꾸기/ 체블/ 민트초코칩/ 현지짱짱/ 니뇨냐/ 겨란마리/ 걱정은 노노해/ 상큼쓰/ 짜근/ 비비빅/ 예화/ 2538/ 620/ 요2/ 포도알/ 태태/ 빠삐코/ 포뇨/ 빡찌/ 쮸뀨/ 아이닌/ 치키타/ 비침/ 홉온더스트릿/ 유침/ 뿌뿌/ 감자도리/ 딸기스무디/ 분홍이불/ 성인정국/ 예찬/ 현서빈/ 꾸쮸뿌쮸/ 소녀/ 두둠두둠/ 휴지/ 찌몬/ 체리/ ☆★/ 민슈프림/ 유/ 꾹이쿠키/ 복동/ 케미스트리/ 비븨뷔/ 즌증구기일어나라/ 박지민/ 쿠키/ 꾹꾹이/ 배찜/ 뿌링클/ 릴루랄라/ 미키부인/ 0424/ 잼잼★/ 밍꽁/ 샤프/ 윧/ 두둠칫/ 아야/ 하이린/ 운전/ 춍춍/ 소진/ 현/ ♡♡태꿍망개♡♡/ 파란빛/ 뽀뽀/ 아카아카해/ 망고/ 다람다람이/ 오빠미낭낭/ 인화/ 침치미/ 자라/ 뿌뿌/ 됼됼/ 정쿠키맛/ ㄴㅎㅇㄱ융기/ 봄이

-암호닉 신청은 제일 최근화에 해주세요.
-[암호닉]으로 신청해주시면 제가 찾기 더 쉽답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정략결혼했는데 철벽치는 남편X들이대는 너탄.05  301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8년 전
독자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철벽정국이라니 이건 그냥 나쁜 놈이잖아요!ㅠㅠㅠㅠㅠㅠ여주부짱해서 어쩌나..아이고 정국아..이지 에효...
8년 전
독자3
낑깡
에잇!!! 전정국 나빠!!!! 못됐어!!!!! 이기적이야!!!
빨리 삽질그만하고 정신차려!!!
잘읽었어요!

8년 전
독자4
슈탕이에요! 똥이라뇨!!!!!!!!!!!!완전제취향!!!!!!!!!!!! 정국이너이자식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마음잡아라ㅠㅠㅠㅠㅠ 다음편도기다릴게용!♥

8년 전
독자5
아 진짜 작가님 정국이가 후회하는 모습 보여주세요 많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 모습 보고도 여주가 마음 안줬으면 ㅠㅠㅠㅠㅠㅠ 전정국 넌 혼나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빠8ㅅ8
8년 전
비회원37.198
완전 내용 짱이에요ㅠㅠ 빨리 또 나왓으면 조켓어요ㅠㅠㅠ
8년 전
독자7
ㅈㅈㄱ
8년 전
독자29
아 뭐예요 아 뭐지 정국이 그 여자가 꼬신고 아니에요? 뭐지 정국이는 왜 운 거예요? 왜지 왜 강제로 안으려고 했을까요 와 그리고 7년 동안 좋아했다니 ㄷㄷ해 와 여주 어디로 가여? 도망가는 건가 정국이 완전 폐인 되는 거 아니에요? 맞죠 헝 자식 왜 그런다냐 잘 읽고 가요
8년 전
비회원208.28
0103
ㅜㅜㅜ여주 불쌍해요ㅠㅠㅠ

8년 전
독자8
짜근입니다 엉에어ㅓㅡ어어어어ㅓㅠㅠㅇ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이 나쁜.......얼른 정신차렸음 좋겠네요 오늘도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9
작가님 [망고빙수]로 신청할게요ㅠㅠ♡ 오늘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10
[암호닉]딸기탱탱

허걱 이좋은작품을 왜 이제야 봤을까요 ㅠㅠ 처음부터 정주행했는데 인티...욕...후...^^...!! 넘나 나쁜것....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11
[뿌우] 암호닉신청해요!! 정국이 나빴어요ㅠㅠ 진짜 둘이 이제 달달한 일만 가득할줄 알았는데 아니였네요 그리구 작가님 똥이라뇨!!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진짜 재밌어요!! 오늘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비회원41.27
암호닉 [꾸기꾹]으로 신청할게요!! 정국이 이 놈아ㅜㅜ 이제야 좀 잘 되나 싶었는데 말이야ㅠㅠ 그리고 이거 절대 똥 아니예요!! 금 입니다 금!!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12
쿠키예요
꾹이가 잘못했네영 빨리 마음잡았으면좋겠어용

8년 전
비회원207.174
쮸뀨임니다
정국이가 자기 잘못을 빨리 반성해야해요!!! 똥이 이렇게 좋은거 보셨슴까? 똥 아니에요...
오늘도 좋은글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3
예화예요! 아 뭐야뭐야 저 여자는 왜 나타난 거야 흑 찌통 ㅜㅜㅜ 우리 여주 끄헑 ㅜㅜㅜㅜ 정국아 너 미워 ㅜㅜㅜㅜ 왜 그랬어 ㅜㅜㅜ
8년 전
독자14
아니ㅠㅠㅠㅠ전젙국뭐하는거야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왜 딴여자만나고 여두한테뭐하해
8년 전
독자15
체리에요!!!!!!헐....전정국너뭐야....왜그래...????갑자기무슨바람이불어서돌아온여자잘만나다가여주맘아푸게그래!!!!!!!
8년 전
독자16
샤프에요!철벽 정국이라니 갑자기ㅠㅜ왜ㅠㅠ나빴어요ㅠㅠㅠ전정국 ㅜㅠㅠ여주 불쌍하게ㅠㅜ
8년 전
비회원194.180
[이엔]-암호닉]입니다!!정주행하고왔어요!!!!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정구가왜그래ㅠㅠ
8년 전
독자17
토끼풀이에여! 정국이 갑자기 뭘까요.. 하지만 뭔가 제취향저격! ㅎ..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여!!
8년 전
독자18
작가님 봄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여자는왜다시정국이를흔들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
암호닉[쩡구가]로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22
ㅜ ㅜ 정국이 너이스끼 ㅜ ㅜ ㅜ 못됐으 ㅜ
8년 전
독자20
음오아예입니다! 아니 이 전정국아 제발 왜 그래!!!! 어?!!! 이제 여주한테 맘이 있으면 그 아무리 전 여친이라도 떨궈내란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여주ㅠㅠㅠㅠㅠ 맘 고생 겁나 심하고요ㅠㅠㅠㅠㅠㅠㅠ 정국아 빨리 그 전여친한테 철벽치란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으잉 정국아 너정말 이기적인...부들부들....그 여자와 헤어졋니?!?!?!응???
8년 전
독자23
현이에요 뭔가 여자...태형이가 손을 쓴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ㅠㅠ 여주랑 정국이랑 잘 되지 말라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서 정국이가 정신을 차리고 여주한테 돌아와야 할텐데ㅠㅠ
8년 전
독자24
아니ㅠㅠㅠㅠ전젙국뭐하는거야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왜 딴여자만나고 여두한테뭐하해
8년 전
독자25
휘휘에요!!헐.........정국아 그러지마.........여주 좋아하잖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전여친....하ㅜㅜㅜㅜㅜㅜㅜ재밌어요ㅜㅜㅜㅜㅜ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잘 봤습니다!!
8년 전
독자26
버뚜에요 와 갑자기 뭐죠 처음은 아 이제 달달하게 끝나겠구나 ㅎㅎ 했는데 뭐지 뭘까요 전정국은 정말 왜 저럴까요 핳
8년 전
독자27
아......정국이 뭐 하는 거죠.........아아.......
8년 전
비회원243.104
민슈프림입니다 아 달달했다가 이게 뭔지..하..이런 찌통ㅠㅜ 정국이 나쁜놈 여자를 내쳤어야지 갑자기 여주가 불쌍하네요 7년이라니..ㅠㅠ
8년 전
독자28
0523입니다... 캬 갈등이라... 그렇져 맨날 행복하고 달달할 순 없는거지요! 이번 기회에 정국이가 정신을 차리고 여주만 봤으면 좋겠어요ㅠㅠㅠ 다른 여자들이 유혹해도 꿈쩍없는 철벽남이랄까... 여주한테 철벽은 그만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222
[태퉤튀]로 암호닉 신청해돋ㄹ까여!!! 이 전정국 나쁜(비속어) 하지만 넌 이쁘니깐 내가 참는다 후하
8년 전
비회원110.72
대머리독수리★입니다! 우리여주 불쌍해서 우째요ㅠㅜㅜㅠㅜㅜ 전정국 나쁜시키ㅜㅜㅜㅠ
진짜 짱잼써요 담글도 기대할께요♡

8년 전
독자30
두둠두둠이에요! 이게 뭐람..? 정국아 너 갑자기 왜 그러냐ㅠㅠㅠㅠㅠㅠ 아니 여주 좋아하는거 아니었어???? 와 전여자친구 나타났다고 그렇게 홀랑 가버리다니..힝 완전 나쁘네 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1.52
유만이예요!
얼른 다음화가 궁금해지네요 ㅠㅜㅠㅜㅠㅜㅠ

8년 전
독자31
찌몬입니다! 어이구..이게 뭔일이람..여주 이번에는 진짜 마음 독하게 먹은건가요? 어이구..오늘도 너무잘읽고갑니다 항상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32
비비빅이에요! 정국이 마음이 정리되가나 싶었는데 진짜ㅠㅜㅜㅜㅜ저 여자도 싫고 정국이는 마냥 싫다고 말은 못하겠는데 원망스럽기도 하고 그렇네요ㅠㅜㅜㅜ또 마지막에는 무슨 일이 있었길래 여주한테 와서 그러는지ㅠㅜㅜ
8년 전
독자33
♡꽃단♡이에요! 정국이랑 깨 쏟아지는 일화들만 남은 줄 알았는데 아니였네요...! 여주 힘들게 그 여자는 왜 다시 나타났대요 엉엉ㅠㅠㅠㅠㅠ 빨리 정국이가 마음 잡고 깨만 쏟아졌움 좋겠어요... (우럭)
8년 전
비회원138.202
포뇨 예요!!자꾸 이런 식으로 글쓰면 좋아할 줄 알아요?네 잘 아시네요 글 쓰는 게 딱 제취향♥♥글도 제취향 작가님도 제 취향♥
8년 전
독자34
[곰지]로 신청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35
뜌입니다 허류ㅠ 이제 좀 달달해지나 싶었는데 정국이 나쁜놈!!ㅠㅠ 여주를 ㅠㅠㅠㅠㅠ 작가님 다음편 만을 기다리고 있을게요ㅠㅠ 엉엉ㅠㅠ 진짜 전정구기 나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38.1
암호닉[큐큐]로 신청할께요~~
8년 전
독자36
전정국(BTS/19)입니다!!
정국이 나쁘다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34.60
[쿠마몬]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이 전정국...ㅂㄷㅂㄷㅂㄷ 사람 가지고 장난치는 것도 아니고 참... 그래도 정국이가 전혀 이해가 가지 않는 건 아니고.. 참 복잡하네요 이럴때보면 남자 없는 제 삶이 더 행복해보여요 (핑계)(울컥) 잘 읽고 갑니다 작가님! 감사해요!!
8년 전
독자37
비븨뷔 입니다! 부들부들(비속어) 잠깐 흥분해서 그래요 하하..ㅠ 정말 정국이도 전 여친도 여주 힘들게하는데 도가 텄나봐요ㅠㅠㅠㅠ 설마 정국이 마지막에 여주에게 다가온게 전 여친과 헤어져서 인가요..? 나쁘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징챠 나쁘다ㅜㅠ 그런데 여주가 태형이 한테 가지는 않았길 바래요.. 나중에 정국이랑 여주가 행쇼하면 태형이는..! 태형이가 너무 슬프잖아요 8ㅅ8 다음화 두근두근 거리면서 기다릴게요 수고하셨어용♥
8년 전
독자38
인화예요 ㅋㅋ
더 삽질...삽질 쫌만버

8년 전
독자39
620 이에요! 정국아......하.......이제 알콩달콩하는건가 해서 좋아했는데..... 정국아....왜그랬니...왜왜ㅜㅜㅠㅠ 우리여주불쌍해서 어째요ㅠㅠㅠㅠㅠㅠ정국아 어서 전여친 확실하게 정리하고 여주의 마음좀 알아줘라ㅠㅠㅠㅠ 작가님 글 재밌게 보고가요ㅎㅎ
8년 전
비회원219.181
방탄비글단 입니다!!!
워 여주도 나쁜여자가 되어가는 건가요 맘이 아프네...ㅜ 제발 둘이 잘 되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40
[호석이두마리치킨]으로암호닉 신청이욥! 사실 글 처음 올리실때부터 봤었는데 지금 암호닉 신청하네요!! 하.. 오늘 완전 장난아니네요, 행복할줄 알았는데 정국이가 삼년이란 시간을 보낸 여자친구를 그리워해서 만남이 잦다가 여주가 상처받고 태형이한테 위로받으러 간 날에 보니까 여자친구랑 헤어진거 같은데..(추리력이 마치 코난) 정국아ㅜㅠㅜㅜㅜㅜㅡ마지막에 여주 맘 약하게 만들려하면 뭐해.. 여주 상처받았쟈나쟈나ㅠㅜㅜ 그렇쟈나ㅜㅠㅜㅜㅜㅜ 정국아 맴찢이지만 상처 한번 받아봐라 ㅡ.ㅡ 그럼 저는 이만 뿅!
8년 전
비회원34.177
아카정국이에요! 정국이 너무 나쁜것ㅠㅠㅠㅠㅠㅠ 근데 저는 삽질하는것도 좋아요 변ㄷ태는아니고요..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41
복동입니다!! 전정국!!!!!!!!!!!!이노무시키!!!!!!!!!윤기야와서정국이혼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3.88
컨태
끼이유ㅠㅠㅠㅠ 뭐죠? 왜갑자기ㅠㅠㅠㅠㅠㅠ
정국아 왜그래ㅠㅠㅠㅠㅠㅠ 정신차려!!
엄청나게 몰입하고읽었네요
잘읽고갑니다사랑해요 작가님♥

8년 전
비회원73.177
나라세에요~ 아 진짜 저 놈의 쿠키를 그냥 확 먹어 버릴라 (눈물). 아니 머리로 안된다고 생각하면 뭐해요 (엉엉). 그냥 태태한테 가 여주. 마지막 사이다다! (=
8년 전
비회원179.169
바움쿠헨 입니드...전정국 잡지뫄!!!!!!!으ㅏ!!!!!!!!!!! 이 나쁜!!!!!!! 나한테 혼나고싶냐!!!!!! 우리여주 괴롭히지말라고!!!!!! 마음아푸게 하지마!!!!!!ㅠㅜㅠㅠㅠㅜㅜㅜㅜ자까님..ㅠㅠㅠㅠㅠ 왜 여주한테 이런 시련을 주시나요...제발...사이다좀 주세뇨... 젼졍귝 복수할꺼다!!!!!!!@
8년 전
독자42
니뇨냐엥요ㅠㅠㅠㅠ전정국 나쁜놈ㅇ ㅠㅠㅠㅠㅠ여주왜괴롭히냐ㅠㅠㅠ
8년 전
독자43
무뼈닭발입니다!! 이건 뭐 갖긴 싫은데 주기도 싫은!! 무슨 이런 경우가 다 있대!!! 완전 못되먹어가지고!!!
8년 전
독자44
후 안되겠어요 암호닉신청해야지!!!!!!!![이런이런넘나잼써]로 신청하겠습니다!!!!!!전정국!!!!!!!너 뭔데!!!!!!!!!!!!너 그러는거아니야!!!!! 결국후회하는건 너라고!!!!!!!!에라잇 태형이랑 행쇼해버려라!!!!!!!!!!!작가님 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45
[디보이]로 암호닉 신청이요!!! 너무 재밌네요 ㅠ퓨ㅠㅠㅠㅠㅠㅍ 둘이 어서 행복해졌으면...
8년 전
독자46
아 진짜 전정국 방금까지 칭찬하고있었는데 왜이러니 진짜 정신차려 삽질 그만해라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95.229
방탄건강맨날하자 예요! 이제 좀 달달해지나 했는데, 정국이가 참... 여주가 정국이를 7년동안 좋아했다는 말 보고 새삼 놀랐어요ㅠㅠㅠ 여주는 그런데 정국이는ㅠㅠㅠㅠ 저는 정국이가 더더 많이 후회했으면 좋겠고 여주도 더더 매몰찼으면 좋겠습니다!!!!!
8년 전
독자47
초코쿠키예요!! 정국ㄱ인 그여자랑계속 놀 것이지 오 집에들어 왔대요?; 지도 여자랑 놀고왔으면서 왜 우는지..ㅂㄷㅂㄷ 암튼 화나여!!!!
8년 전
독자48
하아아아ㅜㅜㅜㅜㅜㅜ둘다왜그러는겨어ㅠㅜㅜㅠㅜ빨리 좋아졋음좋겟는데ㅜㅜㅜㅜㅜㅡㅠ
8년 전
독자49
신알신청하구가요ㅠㅠ전정국 나쁘다!!
8년 전
독자50
분수
전정국..너.. 엎드려뻗쳐라 진짜.. 열받아!!! ㅠㅠㅠㅠㅠㅠ여주 불쌍해서 어떡해요ㅠㅜㅠ전정국 나쁜싸람 ㅣㅠㅠㅠㅠㅠㅠㅍㅍㅠㅠㅠ

8년 전
독자51
헐.....아니....이게무슨일이랴....안데....니가한모든말은안대....ㅋㅋㅋㅋ ㅠㅜ ㅜㅜㅜㅠ 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윤깈ㅋㅋㅋㅋ싫아요래 ㅋㅋㅋㅋ[줍줍]암호닉신청이요!!
8년 전
비회원94.215
헐 대박 퀚입ㅇ니다 아 이런 분위기 저만 좋은 건가여..?
8년 전
독자52
0207인데여ㅜㅜ작가니뮤ㅠㅠ빨리 다우면 허리업허리어뷰ㅠㅠㅠㅠㅠㅠ완전궁금해꺼같으니듀ㅠㅠ
8년 전
독자53
릴루랄라 입니다!! 작가님 정국이 너무 나빠요ㅠㅠㅠ 진짜ㅠㅠㅠㅠ 나중에는 둘이 좋아지겠죠??
작가님 글 항상 잘 보고있어요!! 암호닉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담!!

8년 전
독자54
아니ㅠㅠㅠㅠ전정국 이 나쁜놈아ㅠㅠ ㅠㅠ너는 되는 거고 여주는 안 되는 거냐고 오ᅮᅮᅮᅲᅲᅲᅲᅲᅲ전정국 나쁜노뮤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졌다하닌 나타남 그 여자도 나쁘고ᅲᅲᅲᅲᅲᅲᅲᅲ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55
전정국..ㅂㄷㅂㄷ 자기는 전여친 만나면서 여주가 태형이 만나니까 엄청 뭐라하네ㅂㄷㅂㄷ 화가 난다 여주 갖고 노냐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잘 보구 갑니다..
8년 전
비회원181.107
딸기스무디입니다!! 휴... 정국이랑 여주가 이렇게 빨리 해피해피해질 리가 없죠ㅠㅠㅠㅠㅠ 그냥 이왕 삽질하는거 내핵까지 계속 삽질시켜주세요!!! 휴 전정국 진짜 나쁜노뮤ㅠㅠㅠㅠㅠㅠ 여주 그냥 태형이랑 잘되버렸으면^^ ㅠㅠㅠㅠㅠ 오늘도 재밌게 보고갑니당♡ 감사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56
철벽이라뇨 ㅠ ㅠ ㅠ 철벽치지마 전정국 ㅠ ㅠ ㅠ ㅠ 그여자 만나지도 마 ㅠ ㅠ ㅠ 둘이 꽁냥꽁냥을 이제 좀 볼까했는데 말이죠 ㅠ ㅠ
8년 전
독자57
열원소
8년 전
독자60
작가님!!! 열원소에요!!! 와... 전정국...ㅂㄷㅂㄷ 어떻게 여주를 두고... 바람을.... 나빠써ㅜㅜㅜㅜ 자기가 바람피워놓고 자기가 화내다니...ㅂㄷㅂㄷ.. 여주 너무 불쌍해요ㅜㅜㅜ 이제 알콩달콩할꺼라고생각했는데ㅜㅜㅜ 잘읽고가요!♡ㅜㅜ
8년 전
독자58
코코팜이에요!!!! 와 전정국 뭐냐?!!!!! 너 왜그래ㅠㅠㅠㅠ 막 여주랑 태형이랑 같이있는 모습보면서 질투도 하고 술먹고있다니까 데리러 가기도 하고 그래서 철벽 완전히 허물었구나 했는데...왜 전여친한테 흔들려서...! 알콩달콩한 신혼생활 넘나 기대했는데....ㅠㅠㅠㅠ 전정국 엄청나게 후회해라!!!!! 진짜 여주도 속상하겠어요ㅠㅠㅠ 7년동안 품고있었던 마음이었는데...그리고 이제는 행복해지겠구나 생각했을텐데ㅠㅠㅠ 얼른 다음편이 시급하네여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59
[뿡뿡뿡]으로신청해요!!이제행복해지나했는데ㅠㅠㅠㅜ이럴수가
8년 전
비회원196.123
예찬잉ㅔ요
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행복하길래 난무슨 이번편 완결편인줄ㅇㄹ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이게뭐람ㅡㅜㅜㅜㅜ 우리 정국이에게 나쁜뇬이 들러붙어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나빴다전정국......ㅜㅜㅜ

8년 전
비회원21.6
삐용에요!!
세상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사이가 좋아질줄 알았는데ㅠㅠㅠㅠㅠㅠ아이고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 댓글
[밍도]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재밌는 글을 이제서야 봤네요ㅠ 정국이 자기는 여자만나고! 여주가 태형이 만나니까 이렇고 아주 조금.. 나쁘네요ㅠ 항상 좋은 글 잘 보겠습니다!
8년 전
독자61
라푼젤이에요!! 정국이에게 무슨일이 있었는지 궁금해지네요ㅠㅠ 좋아지는 마음이 자리잡으려고 할때! 전여친이 찾아오ㅏ가지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2
춍춍입니다...정국이...이러면 안됩니다!!!!!!!!!....후...태형이두 넘나불쌍해여ㅠㅠㅠ여주도 불쌍해여ㅠㅠ다음편을 기다릴께요!
8년 전
비회원107.192
작가님 너무 재미있어요!![쿠쿠 하세요]로 신청합니다!
8년 전
비회원150.112
[박찜니]로 암호닉신청할게여!
다른글들보면 마지막같은 경우에 다시돌아가던데 여주는 아니라서 넘나걸크러쉬일어나는것...♡
갠적인 바람이지만 정국이랑 바람(?)피고있는여자한테 여주가 사이다왕창맥였으면...그리고 정국이 좀만 더 찌통겪었으면 좋겠는...ㅠㅠㅠㅠㅠ
하지만 그와중에 정국이모습 상상되서 심☆쿵

8년 전
독자63
꾸꾸하세요에요 ! 즌증구기 이 나쁜노마 ㅠㅠ 확 그냥 태형이한테가버린다ㅠ
8년 전
독자64
딸기꾸기에요ㅠㅠ 진짜 세상에서 작가님 제일 좋아ㅠㅠㅠㅠ 쪽쪽쪽 아 달달한거보단 박치기죠! 흥분해서 말이 잘안나오네 오우 정말 이런 전개 습ㅁ니당ㅋㅋㅋㅋㅋㅋㅋ♡♡ 태형씨 계속 열일 부탁드립니다..허허 여주 맴찢이지만 강한거 아주 좋아ㅠㅠㅠㅠ 태형씨에게 안겨 울길..☆ 울적.. 치얼스
8년 전
비회원122.230
자까님..급전개에 동공지진잌ㅋㅋㅋㅋ
재밌어여

8년 전
비회원193.57
[솜사탕]으로 신청할게요

올.. 여주 참다 참다 드디어 터졌네요...
정구기 옛 여자 만나서 좋은 거 같은데
왜 갑자기 저러는 걸까요... 좀 의문이네요..

8년 전
독자65
자까님 두둠칫이에여! 저도 열심히 삽질하는 바람이 있었습니다 우리의 충실한 노동자들이니까여! 더 삽질하라! 정구기 나쁜넘 길 가다가 보면 뽀뽀할테니까 꼭 나타나라 (비장)(진지)
8년 전
독자66
전정국!!!!!!!!!니가 먼저 바람폈잖아!!!!!!! 여주야 더 세게!!!!!!
8년 전
비회원30.24
포도알이에요.... 아 진짜 너무슬프자나요 울었어요 지금ㅠㅠㅠㅠㅠ아 여주마음 충분히 이해돼요ㅠㅠㅠ 근데 정국이마음도 충분히 이해가 되네요.. 아 다필요없고 둘이 행쇼해라.....
8년 전
독자67
[또비또비]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잘보고 있어요!!
8년 전
독자68
밍꽁이에요!! 즌국아 진짜 왜그러는거야ㅎㅎㅎㅎㅎㅎㅎㅎ그래도 더 삽질해주면 ㅇ젛겠네요
8년 전
독자69
케미스트리에요! 이번편 보면서 드디어 정국이랑 달달구리하나 했는데 여전히 전정국 넘나 나쁜것ㅜㅜㅠㅠㅠ 정국이는 자꾸 여주한테만 왜그런데요? 철벽이 아니라 거의 강철다이아몬드급..
8년 전
비회원151.235
[휘이니]로 신청할게요!지금 막 정주행하고왔는데 너무재밌어요ㅜㅜㅜ스킨쉽도 좋고ㅜㅜㅜ너무설레요,짱이에용
8년 전
독자70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습니다
8년 전
독자71
ㄱ근돼에요! 아 정국이 뭐야 자기는 되고 여주는 안된다이건가 이 나쁜 그여자도 뜬금옶이 나타나서 더흔들어놓는건뭔지..아우!!!!!!화나 여주 불쌍해ㅜㅜ 다음화가 너무 궁그뮤ㅠ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72
[정콩국]암호닉 신청이요! 와헐... 찌통 제가 참 좋아합니다 와 좋아요... ㅠㅜㅜㅜㅠ정국이랑 여주ㅠㅠㅜ다시 사이 좋아지겠죠? ㅠㅜㅜㅠ 신알신도 신청하고가요
8년 전
독자73
아 진짜 둘이 왜그래요 ㅠㅠㅠ 아 이런 대작을 저는 왜 오늘에서야 알고... 태형씨는 넘나 불쌍하고... 아 맞다 [코맘]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독자74
암호닉[초코나무숲]신청합니다!

매번 다음화가 너무너무 기대되서 죽을거같아요ㅜㅜ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75
흐엉 작가님작품너무좋아요ㅠㅠㅠㅠ작가님워더!워후!!평생저희집에 갇혀서 이것만쓰시죠 어때요
8년 전
혼인신고
밥..주나요?
8년 전
독자78
밥은없지만 식사는있습니다 (단호)
8년 전
혼인신고
저 식사.. 많이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6
전정국오빠에요 나쁜 정국이 정말 나쁜짓 했으면 평생 용서 못할뻔했네 그래도 죽어버리다니 그건 아니지ㅠㅠㅠ 아무튼 태형이도 찌통이지만 여주가 제일 찌통이다
8년 전
독자77
[뀨냥]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잘 보고있습니다!!! 아 정국이 너무 나쁜 것... 여주가 너무 불쌍해여..ㅠㅠㅠㅜㅜ

8년 전
비회원9.145
저 [다영] 으로 암호닉 신청해도될까요!! 아 지금까지 정주행했는데 넘나 재밌어요ㅠㅠㅠ 그래요 어쩐지 너무 쉽다했네요 변수가 나타나고 또 오해를 하고 그 오해가 풀리고 더 단단해지고 그러는거죠 원래! 짐작은했지만 전정국은 어마어마한 쓰레기 맞는것같네요 하ㅏ하.. 여주는 그저 그대로 돌려주는것 뿐인데(물론 이것도 잘못된 방법이지만!) 그거 생각 안하고 자기가 당한것만 생각하는것 아주 좋지않아요... 어서 정신차리길... 철벽 무너뜨리고 한번이라도 여주한테 흔들렸다면 제발 정신차리길...
8년 전
비회원162.140
작가님 유 입니다!
사이조금 괜찮아지나싶었더니 전정국!! 니빠ㅛ어

8년 전
독자79
희망빠에요!!!!오늘 굉장히 흥미진진하네요..재밌어요!!!!!!다음편도 기대 많이 할게요~
8년 전
독자80
치키타입니당! 헐 ㅠㅠㅜㅜㅜㅜㅜㅜ 이제 정국이 정신차리나 했더니! 여주랑 행쇼하나했더니만ㅠㅠㅠㅠㅠㅠ 불쌍한 여주ㅜㅜㅜㅜㅜㅜ 오늘도 잘읽었습니다! 다음편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81
[리블리] 암호닉 신청합니다!!!
8년 전
독자82
결혼하면 그대로 행복할 줄 알앗던...ㅠㅠㅠㅠㅠ근데 그게 아니엿군요ㅠㅠㅠ그냥 여주가 태형이에게 확 가버렷으면하는 ㄴㅐ맘..ㅎㅎㅎㅎ!담편ㄱ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용..!
8년 전
비회원 댓글
퓨아에요 싫어요 안돼요 하는거보고 예빈이 생각났어욬ㅋㅋㅋㅋ ㅋㅋ결혼하고 여주한테 잘해서 정국이도 여주 좋아하구나라고 생각했는데ㅠㅠ 정국이 나빴어ㅠㅜ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작가님
8년 전
독자83
둥둥이에요!!!!! 이건...이건 전정국이 나쁜거야!!!!!! 참내 흥 지는 전 애인도 만나면서 맨날 만나면서!!! 왜 태형이는 못만나게하냐!! 흥흥훙
8년 전
독자84
전정국 너 뭐하는 새끼야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나쁜 새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헤어지자는 말 들어서 우는거냐?? 화가 나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5
[설날]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독자86
와전정국 너이자식ㅜㅜㅜㅜㅜㅜ이나쁜놈아ㅜㅜㅜㅜㅜㅜ왜사람 마음아프게해ㅜㅜㅜㅜㅜㅜㅜ지는 전애인 만나서 히히덕거리면서!!!!!!!!!!왜!!!!!!!우리여주는!!!!!!!!!나쁜놈!!!!!!!!!!!!
8년 전
독자87
[카라멜모카]로 암호닉신청이요!!
8년 전
독자88
정귝아 이제 마음 정리해라ㅠㅠ 윤기가 가르쳐준 방법 결국 써먹엇네.. 쓸일 없을불 알앗는데ㅠㅠ
8년 전
비회원201.140
[제인]으로 신청해요~ 정국이 맘을 알다가도 모르겠네요..ㅠㅠ 여주한테 맘줬다가 누나한테 다시 갔다가 또 여주가 태형이랑 있는 꼴은 못보다닛!(찌릿) 언능 마음 잡길~
8년 전
독자89
[짐니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작가님 저 오늘 이거 처음 봤는데 너무 재밌어서 방금 전화 다 봤어요 이건 대작이에요... 중간중간 설레기도 하고 하 근데 부들부들...전정국.....
8년 전
독자90
아진짜전정국은ㄴ왜맨날지힘들때만여주찾는데진짜너무싫어진짜진짜진짜로
8년 전
독자91
으어 오늘 좀 역대급...... 진짜 몰입하면서 봤어요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92
호빗
아오 진짜 정국아 진짜 이럴꿔뉘?자꾸 속뒤집어놔야겠뉘?진짜 화가 감당이....어휴 여튼 정국아 사랑해♡♡

8년 전
비회원168.124
크으으으 여주 사이다 ㅠㅠㅠㅠㅠ
정국이가 잘못ㅅ했네 ㅠㅠㅠㅠㅠㅠ
[이요니용송]암호닉신청해요 ㅠㅠ

8년 전
비회원232.30
유침이에요!!!오늘도 잘 읽고갑니당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93
우어어ㅓ어어어어어 화가난다!!!!!! 내이름이 치환되서 더 화가난다!!!!!!! 작가님 저 나의별이예요! 우오어오오 지금이닦다가 세면대부실뻔했어요...허허허허 여주는 뭐 남자못만납니까?ㅋㅋㅋㅋㅋㅋ 아이곸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작가님사랑해요♥
8년 전
비회원69.49
자몽더쿠에여! 태형이ㅋㅋㅋㅋㅋ영화찍고 앉아있네 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정) 오늘 전개가 아주그냥 기가엘티이급이네여?!? 좋아요 후..이 글에서 이제 쓰레기가 아닌 사람은 윤기밖에 없으니 우리 윤기랑 재혼하는 걸로 합시다..윤기랑은 뭐 애가 애를 만드는 거 해도 참 좋을것(?)같네요 꾸기가 주인공인건 알지만..애가 너무 줏대가 없쒀..결혼까지 했는데 옛 여자에 흔들리다니요!ㅠㅠ 뭐 특별편도 올라와있던데 전 이만 그거 보러 총총..♥
8년 전
비회원107.204
꾹꾸기예요...
이번엔 제발 댓글 달 수 있게 해주새여.... ㅎㅏ... 댓글은 쓰고 싶은데 댓글은 안달리고ㅠㅠㅠㅠㅠ 작가님 저 계속 보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 댓글만 안달렸을 뿐,, 정국이 제일 나쁜ㄴ나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4
[민윤슙]신청할게요!! 전정국 진짜 나쁘다.. 친구한테 전정국 욕하면서 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기꺼하긴 싫고 남주기도 싫고 여자향수 달고오고ㅠㅠㅠㅠ정국이가 얼른 정신차리길..
8년 전
독자95
대박대박 둘이이제알콩달콩하나했더니 정국이강이전여자랑다시헤어진건가? 여주말투대박ㅠㅠ 아근데 칠년을좋아한거면 삼년사귄거는 별게아니네 사귀기전부터좋아했으니 대박이에요대박 칠년이라니 ㅠㅠ와우
8년 전
독자96
[윤기쟁이]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저 누나 뭐하는 사람이야... 왜 애를 가지고 놀아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속상하다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63.35
가시버시에요! 이 전정국 나쁜놈!!!!!
8년 전
비회원39.143
아ㅠㅠㅠㅠㅠ정국이 나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63.119
켓흐에요 여주 넘나 당황스러운것 여주가 정국이 앞에서는 엄청나게 무지무지 센캐가 되네요 그러고서 나가서는 또 눈물을 흘리고 있겠죠... 두 사람 삽질하다가 지하수까지 나오겠어요ㅜㅜㅠ 나중엔 화석도 발견할것같슴다ㅠㅠ
8년 전
비회원40.72
[술잔을 기우니 그리움이 차는구나]로 암호닉 신청이요!! 정국아ㅠㅠㅠㅠ 오ㅑ그랴ㅠㅠㅠ 뭔데ㅠㅠㅠ 나 저 약국여자 싫어ㅠㅠㅠㅠ 정국이도 미워질라그래ㅜㅜㅜ 너무해
8년 전
독자97
아이닌이에요ㅠㅠㅠㅠ정국이가 그여자랑 헤어졌구나...그여자가 비람폈나?그여자라면 정국이 한명으로도 성에안찰것같은데...
여주는 어떡해ㅠㅠㅠㅠㅠ정국이 여주가 아프고 슬펐던만큼 너도 느껴봐야되!
진짜 나쁘네요ㅠㅠㅠㅠ이제와서 태형이만났다고 뭐라하고...자기는 바람폈으면서...제가 더 화가 치솟네요..ㅂㄷㅂㄷ..

8년 전
독자98
작가님ㅠㅠ지블리로 암호닉신청이요ㅠㅠㅠㅠ흐앙 꿀잼
8년 전
독자99
[루이비] 로 암호닉 신청이여오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0
마틸다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헐 전정국 나빠ㅠㅠㅠㅠㅠㅠㅠ 전정국 나빴어 진2짜로 ㅠㅠㅠㅠㅠㅠ 진짜로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1
암호닉 신청하께요![내친구꾹이]로! 아 정국아 왜그래 사람을막 어 들었다놨다막 그러네 혼난다 정국아!!!!!
8년 전
독자102
망고입니다ㅜㅠㅠㅠㅠ다음편이시급한데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오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55.248
[흥흥]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비회원61.39
녹빙이에요!!!오늘 정국이가잘못했네!!근데 왜울었는지도 궁금하고 빨리다음편보고싶어요ㅠ작가님 오늘글도 재밌게잘읽었어요♡
8년 전
독자103
[파트너]로 암호닉 신청할게여 !! 정국이 뭔데 자기가 여자 만나면서 자기가 울고그래 .. 맘아프게 !!! 여자랑 헤어지고 여주라 짝짝쿵 하면 되는걸 !!
8년 전
독자104
으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전정귝우ㅜㅜㅜㅜ나쁜넘이야ㅜㅜㅜ허유ㅜㅠㅜㅜㅜ나밧어ㅠㅠㅜ그래놓고왜화내냐 너는ㅇㅇ되고 여주느능ㅇ나듀ㅣ냐!?!?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5.87
[치과의사] 암호닉 신청해요!!
전정국 나빠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5
뭔소리야ㅠㅜㅜㅜㅜ 그여자지???그여자 니쁜여자였지????ㅠㅜㅜㅜㅜㅜㅜ헝 ㅠㅜㅜ싫다싫어ㅠㅠㅠ
8년 전
독자106
정국아 너진짜나빴다 이게뭐야ㅠㅠㅠㅠㅠ엉엉 진짜 서러워서울뻔 ㅠㅅㅠ
8년 전
비회원7.97
하이린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으아 맴찢....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 나뿐ㄴ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보고가요 작가니뮤ㅠㅠㅠ
8년 전
독자107
전정국!!!!!!이 못된놈아 ㅠㅠㅜㅠㅠㅠㅠ 흐어ㅠㅠㅠㅠ 오ㅑ이렇게 이랬다가 저랬다가 하는거야ㅜㅜㅜ정구가ㅜㅜㅜㅜㅜㅜ그래듀 잘생걌우니까 됐어ㅠㅠㅠㅠ용서할게ㅠㅠㅠㅠ죽지마ㅠㅠㅠㅠ 암호닉 [남준이워더]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108
태태에요ㅜ아헐이건진심전정국 비속어비속어완전나빠요ㅜㅜ이게뭐람ㅜㅜㅜㅜㅡㅜ
8년 전
독자109

ㅜㅜㅜㅜㅜㅜㅜ정국이가ㅜㅜㅜㅜㅜㅜㅜㄷ사ㅣ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어ㅓㅜㅜㅜㅜㅜ싫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하지마세요ㅜㅜㅜㅜㅜㅜㅜ아니야사실아니에여ㅜㅜㅜㅜㅜ계속써주세요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10
삽질ㅠㅠ안타까워라
8년 전
독자111
[마시멜로]신청해요
8년 전
독자112
아오이나쁜 아오진짜 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딱지가 막 부글뷰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나쁜노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어떡해
8년 전
독자113
암호닉 [윤기모찌]신청해요!
8년 전
독자114
아 전정국 갑자기 왜저러는거냐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짜증나는데 마음아프고 저 여자 머리채는 다 뜯어버리고싶고으어오오어오옹오오오
8년 전
독자115
꺄~~~ 오늘 대박 설렘ㅎㅎ 작가님 사랑합니다♡ 와 우리 꾸기는 왜 다시 못된년한테 관심을 가질까요ㅜㅜㅜ 여주랑 잘 되서 윤기 삼촌 만들어줘야하는데ㅜㅜㅜ 오늘 앞부분 진짜 핵 설렛는뎅ㅜㅜ 왜 왜 빨리 다음편을 봐야겠어요!! 번외지만 그래도 다음껄 보러 갈께요ㅎㅎ 오늘도 재밋는 내용 올려줘서 감사합니다ㅎㅎ 글 잘 읽고가요ㅎㅎ 다음편 빨리 볼께요ㅎㅎ 마지막으로 꾸기야 사탕행♡♡
8년 전
비회원36.16
[로즈마리]로 신청할께요!전정국 나쁜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난다...휴...저 여자를ㅂㄷㅂㄷ다음편이 시급해요ㅠ
8년 전
독자116
워후....... 대박이다 아주 정국 박력이 똭똭!!! 근데 전여자친구는 왜왔데 아주 가정을 풍비박산낼려고왓구만?
8년 전
독자117
작가님 ㅠㅠㅠㅠㅠ [지금당장콜라가먹고싶다] 입니다ㅠㅠㅠㅠㅜ 이럴줄 알았어 정전국 나쁜 놈...! 여주가 얼른 정국이한테 골탕먹여줬음 좋겠어욬ㅋㅋㅋㅋㅋㅋ 근데 작가님 왜케 빨리 오셨어요ㅠㅠㅠㅠ 안 힘드시나요ㅠㅠㅠㅠㅠ 게다가 다음편이 또 있다니... 작가님 짱짱걸...b 전 댓글 쓰고 다음편 빨리 읽으러 가야겠어요 사이다편이라니... 상상만으로도 뻥뚫리는 기분이랄까 ㅋㅋㅋ 어쨌든 글 재밌게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118
여주 너무 불쌍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긴 전애인 만나고 하면서 왜 여주보고는 태형이 만나지말라고 하는건지 우리 여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9
작가님 너무햐요ㅠㅠㅠㅠ전정국 나쁜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기적이고ㅠㅠㅠ
8년 전
독자120
[eeggg]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비회원65.167
[라임슈가]로 신청해요!! 정국이 나쁜남자ㅜㅜㅡㅜㅠㅜㅠ
8년 전
독자121
뿌뿌입니다 직가님!! 아 전정국 나쁜새끼! 흔들리지 말란말야!!! 우리 이쁜 여주두고 뭐하는거야!!!
8년 전
독자122
허허ㅓ 겁나 재밌네요 [불닭발]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재밌게 잘 읽구 가요~~
8년 전
비회원223.148
물오름이에요! 작가님 어디계신가요 망태기 들구 찾아가겠습니다(비장)
8년 전
비회원171.178
으앙엉어앙악!! 체블이에요!!!! 왂시!!! 2ㅓㄴ정국!!!!!!!! 너 이쐐리...... 참자. 진짜 어후 답답한 것. 걍 딱 정하라고.. 그 여잔지 여준지..... 여주가 착해가지곤... 태태도 이제 다시 대쉬할 수도 있는데, 걱정된다 걱정 돼. 진짜 저 엄마미소로 보고있다가 여자 나온 것부터 웃음기 없어졌어요. 이게 다 전정국 때문이야. 흥. 작가님 잘 보고 가엽!!!
8년 전
비회원18.109
이블이에요! 정국이 결국에는 그 누나랑 바람을 피다니..ㅈ제가 더 화나요!!!! 여주야 너도 그냥 정국이 바람 났으니까 태형이랑 사귀어버려..☆ 작가님 태형이랑 이어주실 생각도 있으신가요...?
8년 전
독자123
뭐야 전정국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잘보고가요 ㅜㅜㅜㅜ
8년 전
독자124
[온도니]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25
전정국 도대체 뭐냐고 ........아오 진짜 우리 탄소 불쌍해서 어쩌냐.....
8년 전
비회원54.248
[휴지는노랑색]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정국이 나빳다ㅜㅜㅜㅜ
8년 전
독자126
우와오오오오오 세상에 마상에 이건 사기야!!!! 이렇게재밋을수없다9!!!
8년 전
독자127
[힘다]로 암호닉 신청해요 ! 여기에 신청했다가 최신편에 신청하라셔서 특별편에갔는데 다시 여기로왔어요... 헤헤 전정구기는 왜 여주가 김태형 만나는거 싫어할까요.. 자기는 전여친 잘만만나면서 ..ㅂㄷㅂㄷ 흥 다음편이 궁금해용 어서 들고와주세용
8년 전
독자128
작가님...넘나 재밌어요...ㅠㅠㅠ사랑합니다[민군주❤]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129
빨리 담편이요!!!이렇게 끝날수없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0
잼잼★이에오 정국이 자기는 여자만나면서 태태는 못만나게하규 나쁜놈!! 혼날래!! 그나저나 작가님 너무재밌어요...사랑해요♥
8년 전
독자131
용용 아 진짜 정국아 왜그래ㅠㅠ 그냥 태형이한테 보내줘요ㅠㅠㅠㅠ 아진짜 불쌍하다 너무ㅜㅜ
8년 전
독자132
정국이 그전여친이랑 헤어지고그러는건가요?ㅠ왜그래 빼애애액애앜앵거익ᆞ!!!!!!11 삽질은항상좋지만 찌통은견딜수없는것..☆그럼에도 넘나재있는것...☆잘읽구 갑니다작가님 ♡♡♡♡♡♡
8년 전
독자133
[바람]으로 암호닉 해쥬세오!!!크 넘나 재밌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딱 보고 꽂혀서 1화부터 다 읽어버렸어요ㅠㅠㅠㅠㅠ다음편은 언제 볼수 있을련지ㅜㅠㅠㅠㅠ기다릴게용!!
8년 전
비회원129.129
현서빈입니다! 전정국 이런 나쁜...ㅠㅠㅠㅠㅠㅠ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비회원129.129
현서빈입니다! 작가님 변태같아요ㅋㅋㅋ여주 너무 괴롭히지 마세요ㅠㅠㅠㅠ 사실 장난이었구요, 저도 삽질하는 거 참 좋아합니다. 그래도 정국이가 빨리 정신차렸으면 좋겠어요.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134
걱정은 노노해에오 작가님!! 쓰차 풀리고 이렇게 독자로 작가님을 뵙게되다니 엉엉 정말울것같네여ㅠㅠㅠㅠ
아정국아 여주마음 흔들어 놓고 막 그러는거 아니다ㅠㅠㅠㅠ아니 그리고 다른여자 만나는게 꿀이라니ㅠㅠㅠㅠ 저 제약회사 여자 정말 아무말도 안하고 떠서 정국이랑 여주싸우게 만들었을땐 언제고 막 여주울었는데ㅠㅠㅠㅠ
이제는여주가 막 역으로 반항하니까 어휴 이제 후회가되니 정국아.... 아 정국이가 하루빨리 정신차려서 얼른 여주 붙잡았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잘보고가여!!!!! 다음편기대할께요♡♡♡♡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35
윤기야 나랑 살자에요 세상에..작가님...전정국 애기네...쓸애기... 나쁜놈이네요...세상에 여주 잘한다!!!!! 아진짜 나쁘다... 휴 이렇게 욕하면서 저는 다음 편을 보러 가죠 후후...
8년 전
독자136
정국이는 왜 또 울었을까요... 그나저나 여주 너무 불쌍해ㅜㅜㅜ 전정국 나빠
8년 전
독자137
[피자나라치킨공주는나]로 암호닉 신청 할게요!!전정국 나쁜것..☆
8년 전
독자138
여주가 많이 단단해진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9
작가님과저는같은마음입니다!!!쾅쾅
그래서이번편맘에드네요 하하하하하 정국이이노오오오오오옴! 여주가태태한테가줘여 ㅎㅎㅎㅎ 이상슙기력이였슙

8년 전
비회원0.187
[에그타르트]신청이옹~~
ㅠㅠ 사이다사러갈 파티원 구함ㅠㅠ

8년 전
독자140
미니미니에요! 이건 철벽이 아니라 못됐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뭐하는거야ㅠㅠㅠㅠㅠㅠ여주 넘 안쓰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1
전정국 이 나쁜새끼ㅠㅠㅠㅠㅠㅠㅠ 니가 어떻게 그래ㅠㅠㅠㅠㅠㅠㅠ 울긴 왜울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2
[못먹는감]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작가님 너무해요ㅠㅠㅠㅠㅠ 이제 좀 달달한 결혼생활 할줄알았는데 이렇게 나쁜 전정국을 데려오시다니ㅠㅠㅠㅠㅠ 그래도 다음화에는 다시 잘될거라고 믿을게요!!
8년 전
비회원110.163
[즌증국]으로 암호닉 신청해오!
8년 전
독자143
[막쩡]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제가 왜 지금 이 글을 찾아서 봤을까요.. 완결나고 볼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가 기다려져요!!!! 매우... 1시간마다 한개씩 올라오면 좋겠지만 참고 기다리겠습니다ㅠㅠ
8년 전
독자144
아나.....전정국.... 아나 진짜 화나네..... 딥빡.... 아오
8년 전
비회원127.175
[스케일은 전국] 신청하겠습니다! 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 그스끄...
8년 전
독자145
하... 전정국 저... 저... 후... 인티라서 참아요 진짜.... 그냥 태형이랑 이어주시면 안될까요 엉엉 ㅠㅠㅠㅠㅠㅠ 아니면 정국이가 뼈바지게 후회하면서 고생하게 해주세요. 여주는 그런거 3화정도 거들떠도 안봤으면 좋겠습니다아아아악 전정국 이 나쁜새...!!!!!!! 끼야!!!!! 하 진짜 작가님... 우리 여주 떳떳하게 살 수 있게 해주세요.. 전정국이 후회한다든지... 후회하는데 여주가 거들떠도 안본다던지.... 태형이한테 설렌다던지.... 사이다가.. 사이다가 필요합니다 엉엉...
8년 전
독자146
요2예요!!!오오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 장난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전정국 진자 나쁘네ㅠㅠㅠㅠ아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7.241
[망떡] 으로 암호닉 시ㄴ청해요~
여주 넘넘 불쌍해ㅠㅠㅠㅠ 철벽이 너무 심해여.. 제발 정국이가 여주도 좀 봐줬으면!!!!

8년 전
독자147
완전 재밌어요ㅠㅠㅠㅠ정국이 완전 뭐야ㅠㅠㅠㅠㅠ갈팡질팡 하지 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8
휴지예요 으악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다음편 보러가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9
[징징이]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짱나빠ㅠㅠㅠ야이ㅠㅠㅠ못됐어ㅠㅠㅠ정국아 좀 당해야된다구ㅠㅠㅠ나빠 후우 ㅂㄷㅂㄷ

8년 전
비회원153.131
[펄라이트페리윙클]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어찌된 영문인지 모르겠슙.. 정국이는 옛애인을 못 잊어서 여주몰래 다시 만나고 있는데, 여주는 태형이를 만나면 안되는건 뭐니 정국아..? 너무한거 아니니..? 여주만 너무 눈물로 날을 지새우는것 같아요ㅠㅠㅠㅠㅠ 제가 더 안쓰럽네요..ㅠㅁㅠ 전정국 나쁜넘!!
8년 전
독자150
상큼쓰입니다 ㅠㅜㅜㅜㅠㅠㅠ와우 헉헉
여주 마지막 사이다....

8년 전
독자151
하....... 전정국.......... 반줄 만에 나에게 고구마를 선사 할 줄이야....... 우와...... 너 그라면 안돼!!!!
8년 전
독자152
정국아 뭐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나빴어ㅠㅠㅠㅠㅠㅠ여주 너무 안쓰러워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99.120
보은이에요 꾸기 지금 여주랑 밀당하니ㅠㅠㅠㅠㅠ 나빴다 진짜ㅠㅠㅠㅠ맴이 아프다...
8년 전
독자153
아고아고ㅠㅠㅠㅠㅠㅠ뭐하는거야 대체 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4
헐뭐야 전정국 겁나나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리 여자가 다시 와도 ㅡ걿지 그렇게 바로 넘어가면 안되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쁜사람... 8ㅅ8
8년 전
비회원77.146
아!이런 겁나 쎈거 겁내좋아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여주 성격 진짜 멋있어요♡ 한번 죽어봐 와우...겁나 좋아여!
8년 전
독자155
진짜로 죽는건아니죠 ?.....................한번씩 그런전개들을 봐서 혹시 정구기가 죽을까봐 두렵네엇
8년 전
독자156
대체 뭐하는거여 (열불) 아 짜증나ㅜㅜㅜㅜㅜㅜ너무해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57
전정국 머야요 어장인가여..? 진짜 말도 안 되여.. 전정국 나쁜넘......
8년 전
독자158
흐앙...작가님..... 넘나.....가슴아파쪄요...
가슴아파도 나이렇게 웃어요 ㅠㅠㅠㅠ엉엉 찌통.... 얼른 다음편읽으러 달려가겠습니다아아아

8년 전
독자159
ㅜㅠㅠ그래요ㅠㅠ뭐ㅠㅠㅠ어디한번 정국이도 아파봐라ㅠㅠㅠ후회해봐라ㅠ!!!
8년 전
독자160
정주행중인 독자입니다!!!!!
오메 작가님 나쁘시네 알콩달콩 얼마나 됐다고 ㅠㅠ

8년 전
독자161
플랑크톤회장!저건그냥나쁜놈인데ㅜㅜㅜㅜ아ㅜㅜㅜㅜㅜㅜㅜㅜ정국이이눔자시구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62
아아니이이이이 니가ㅜㅠㅠㅠㅠㅠㅠㅠㅜ여자 만났잖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눔시키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ㅜㅠㅠㅠㅠㅠ정국아ㅜ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그로지마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3
정구가...빨리 돌아와...상처그만줘ㅜㅜ
8년 전
독자164
지금뭐하는거야 전정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리 왔다갔다해
8년 전
독자165
흐어ㅜㅜㅜㅜㅜ쟤뭐야 뭐냐고 뭔데 둘을 갈라놔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66
정구가ㅠㅠㅠㅠ 끝내고 온거니ㅠㅠㅠㅠ 그라믄 안돼ㅠㅠㅠㅠ 왜 여주를 힘둘게 하는기야퓨ㅠㅠㅠㅠㅠ 둘이 사랑하게 해주데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7
왜 갑자기 과거 연인이... 이러면 안 되는 거죠! 진짜 어느 순간 가버렸으면서 다시 오는 건, 정말 나쁜 건데...
8년 전
독자168
전정구우우우우ㅜㄱ!!!!!!!이 나쁜남자양아ㅏ아아ㅏ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 너가 여주 힘들게 할거 다 해놓고ㅜㅜㅜㅜㅜ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9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아ㅏㅠㅠㅠㅜㅜ전ㄴ정국ㄱ ㅠㅠㅠㅠㅠㅠㅠㅠ뭐ㅏ냐ㅑ짜시가ㅜㅠㅠㅠㅠㅠ홎자ㅠㅠㅠㅠ아주ㅠㅠㅠㅠㅠ사랑ㄱ과 젅ㅇ을 찍ㅇ나 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뭐ㅓ하세여ㅠㅠㅠㅠㅠ그 여자는 ㄴ왜 다시 나타난것,,ㅡ 정ㅇ말ㄴ 네여...ㅎ 하.... 진짜 정ㅇ국ㄱ아ㅠㅠㅠㅠ어서 유ㅕㅕ주 다시ㅣ 잡아라....ㅎ ㄲㄱㄱ ㅈㅂ아라.....ㅎ 이건ㄴ 아니다...ㅎ
8년 전
독자170
매직레인으로 신청했어요!
정국아... 너 정말 뭐하는 사람이야...!!!!! 밀당하는거니?? 난 당연히 저거 꿈일줄 알았는데 현실.. 여주 상처 좀 그만주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1
정국아ㅠㅠㅠ뭐야ㅠㅠㅠ정국이 철벽이아니라 걍 마음 깨부수기아닌가요ㅠㅠ으어엉ㅇ엉ㅇ 꾸가ㅠㅠ너무행 아냐 그래도 널 사랑해 꾸가!!ㅠㅠ
8년 전
독자172
오..여주 사이다.. 정국이는 왜 갑자기 저러고 있던걸까요 태형이랑 여주랑 좀 더 빨리 만났으면 좋았을텐디ㅜㅠ
8년 전
독자174
[정연아]에요!
암호닉은 제일 최근화에 해달라고 하셧는데 금방갈께요!!
정국이 왜그래....왜이렇게 나빠졌어...
천벌받은거야...
ㅠㅠ이야기가 마음아프게 꼬여갑니다..
다음편으로.~~

8년 전
독자175
전정국 이 못난놈ㅠㅠㅠ 너야말로 그 여자 만나지마ㅠ
8년 전
독자176
뭐지 여주릐 저 차가운태도,, 여주가처음으로정국이에게화를ㅠㅠㅜㅠㅜ와속시뤈해ㅠㅠ
8년 전
독자177
정국이뭐하는거...?빨리ㅣ다시좋아졌으면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8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맴찢ㅠㅠㅠㅠㅠㅠㅠ아ㅏㅏ 가슴아파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9
ㅠㅠㅠㅠㅠ그니까 그여자를 왜만나냐고ㅠㅠㅠ정구가ㅠㅠㅠㅠ응??ㅠㅠㅠㅠㅠㅠㅠ만나지마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나쁜사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0
헐 정국이 지가 나쁜 짓해 놓고서는 왜 지가 소리를 질러여! 너무해요!
8년 전
독자181
잘될줄알았는데 어째서..이런... 정구기 나빴따ㅠㅠㅠㅠㅠ그냥 여주도 안스럽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2
아 이제 잘되려나 했더니 전정국 진짜 나쁘다..여주만 안쓰러워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3
자기는 여자 만나놓고 왜 여주한테만 뭐라고 한담ㅜㅜㅜㅜ 바람핀 거도 아니고 그냥 만나서 얘기만 한건데ㅜㅜㅜ
8년 전
독자184
ㅜㅜㅜㅜㅜㅜㅜ뭐야 뭐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안쓰러워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85
ㅠㅠㅠㅠㅠㅠ려주 마음아파서 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후회해도 늦었어 이 나쁜노마 ㅠㅠ
8년 전
독자186
전정국 뭐라고 본인이 먼저 무너져? 사람이 그러는 거 아니야. 시작은 정략결혼이었어도 결론적으로 너 여주한테 마음있어서 서로 마음이 맞닿아서 결혼한거 아니냐? 진짜 전정국 너 사람답게 살아야지 뭐하는 짓이야 임마. 진짜 혼나려고. 여주가 정국이 너한테 콩깍지가 씌여서 그렇지 진짜 너 몰매맞아 이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그러는거아니야 사람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7
전정국 진짜 너무 나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8
그래..난이런여주가좋아ㅠㅠㅠㅠㅠ막정국이한테 휘둘리지마ㅠㅠ 난 쎈캐가 좋다구. 희희
8년 전
독자189
아ㅠㅠㅠㅠㅠ진심 잘읽고갑니다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0
아니 이게 무슨 일이야 정국아 아니 정국아 인간적으로 아니 진짜로 ㅋㅋㅋ 변덕 장난아니다? 술마시려면 곱게마셔라
8년 전
독자191
전정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2
헐.....정국아...왜그래..무섭게ㅠㅠㅠ 넌 사람이야 짐승이 아니란말이야....왜그르냐ㅠㅠㅠㅠㅠㅠ 여주야 잘했어 저런놈들은 한번 현타받아봐야 정신차리니까 제발 정국아 정신차려
8년 전
독자193
정국아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너무안타까워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4
전정국 왜 그랬대ㅠㅠㅠㅠㅠ 전정국이 잘못했네ㅠㅠㅠㅠㅠㅠ 이미 상처받은 여쥬ㅠㅠㅠ
8년 전
독자195
머야머애ㅠㅠㅠ왜또 정꾹이 그래ㅠㅠ맘아프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6
전정국 여주 괴롭히지마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여주불씽하잖아 7년동안 좋아해줘도말이야....
8년 전
독자197
뭐에유ㅠㅜㅜ전정국 퇘그래ㅠㅠ
8년 전
독자198
아 잘나가다가 왜이래 아.....진짜 전정국...
8년 전
독자199
ㅇㅁㅇ 저것은 무슨상황...정말 정국이 어쩌면 좋을까ㅠㅠ
8년 전
독자200
전정국... 난 이미 기회를 줬었고 네가 잘 못 한 거야. 넌 여자 만나고 난 남자 만나면 안 되는 거니? 어째서 말이 안 되잖아 지금
8년 전
독자201
정국아 제발... 그러지 말아라... 정국이가 나쁭 짓이라도 할까봐 쫄면서 봤어요...
8년 전
독자202
아니.. 이게 뭐죠 정국아 너 왜그래 ㅁ나빴어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 태형이는 뭔 죄야 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4
여주불쌍해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5
예상치 못한 전개네요....!! 여주를 사랑하는줄 알았는데 그냥 다른 남자와 있는게 싫었던 걸까요ㅠㅠㅠㅠㅠㅠ 이런 나쁜나암자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7
흐어여주완전사이다이참에반성좀해라정국아여주진짜불쨩해ㅠㅜ
8년 전
독자208
이번엔 정국이가 잘못했네 이혼해 이혼하고 태형이랑 결혼해!!!!!
8년 전
독자209
다음편이 시급한거같네요
8년 전
독자210
뭐야....자기가 막 전여친 만낫으면서 저런태도는 뭐람...못됐어진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1
집착&☆☆☆☆☆☆☆☆☆일이왜이리꼬이는건지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다보고잘거에욤
8년 전
독자212
와ㅜㅜㅜ진짜 미친거같아요ㅠㅠㅠㅠ와ㅜㅜㅜ
8년 전
독자214
갑자기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해요
8년 전
독자215
이제 둘이 잘 되려나 싶었더니 ㅠㅠ 전정국 이 나쁜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애인한테 바로 넘어가고ㅠㅠㅠㅠㅠㅠ그래놓고 태형이한테는 못가게하고ㅠㅠㅠㅠㅠ언제쯤 여주랑 정국이는 잘 될까요.. 다음편 보러갈게요!
8년 전
독자216
헐 뭐야 그럼 지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불쌍해.....
8년 전
독자217
정국아ㅠㅠㅠ너는되고남은안된다능거니ㅠㅠㅠ나빠
8년 전
독자218
와 전정국....너무 못댔어요.....꺼어엉ㅠㅠㅠㅠㅠㅠㅠ진짜 여주 너무 대단스럽다 와...
8년 전
독자219
하 여주야그래 그동안얼마나참은겨 8ㅅ8 전정그욱! 후회해봐라
8년 전
독자220
정국이가 왜 그러는 걸까여..?
8년 전
독자221
정국이 이기적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잘생겨서 봐준다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2
아 전정국 진짜 이랬다저랬다 뭐하는거야ㅠㅜㅜ 여주한테 그러지마라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23
이편 마지막 죽어봐라고 말하는데ㅜㅠㅠ 엉엉 전정국 전애인도 나쁘고ㅠㅠㅜ
7년 전
독자224
이건 전정국이 잘 못 했네!!!!!!!! 나빴어!!!!! 그것도 많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5
전정국 이 나쁘ㅡㄴ놈어ㅠㅠㅜㅡ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6
헤엑 안돼ㅜㅜㅜㅜ 다시 잘지내ㅜㅜㅜㅜ
7년 전
독자227
으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뭔.. 갑자기 어.. 급전개..에 좀 당황스럽긴 하지만.. ㅠㅠㅠㅠ 정국이 진짜 못됐어ㅠㅠㅠ
7년 전
독자228
아니 나쁜넘.... 지는 딴여자랑 연애하고 오면서... 붇읇두을.....
7년 전
독자229
ㅠㅠㅠ 먼저 잘못해놓고 후회하는건 나쁜잖아요ㅠㅠㅠ 여주너무 불쌍해 안쓰러워요 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0
아 정구기 ..^^... .. . 얼른 다음편읽으러갈게요 재미씀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1
흐잉...... 이대로 결혼 진행이 착착 잘 될 거라고 믿었는데 전 애인은 왜 다시 돌아 외서 행복하게 보낼 결혼생활을 망쳐놓는거야ㅜㅠ 그리고 정국아 여주한테 벗으라니 벗겨 줄까 하니 그런 말 어디서 배웠어!! 너는 있을 때 잘해줘 여주한테 맨날 여주 상처만 주지 말고
7년 전
독자232
요즘정주행하는작품이에요~~~~! 정국넘나 나쁘ㅜㅜㅜㅜㅜㅜㅜ나쁘다...빨리정국이가 착하게 돌아오길바래여우ㅜㅜ!
7년 전
독자233
아악 왜갑자기 다시 살벌모드로ㅠㅠ빨리 담편보러가야겟어요
7년 전
독자234
아이구 ㅠㅠㅠ 정국이도 안쓰럽고 여주도 안쓰럽구요ㅠㅠ..
7년 전
독자235
눈뭉이그냥마규ㅠㅠㅠㅠㅠㅠ나빠정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6
ㅠㅠㅠ 도대체 정국이 마음읔 알 수가 없네요... 여주 속이 말이 아니겠어여 ㅠㅠㅠ
7년 전
독자237
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재미써ㅠㅜㅜㅜㅜ
7년 전
독자239
아아아아아아아앙니 이게 뭐에요뭐ㅠㅠㅠㅠㅠ왜 무슨 일이야 또..
7년 전
독자240
전정국.....너무하구먼...
7년 전
독자241
나빠진짜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빠아아아아ㅏ아ㅏ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2
ㅠㅠㅠㅠㅠ너무해ㅠㅠㅠㅜㅜㅠㅜ
7년 전
독자243
나니...이게뭐져....행쇼오디갔져.....왜 남은건 고구마 몇만개먹인 미운 전정국만 있는거져....
7년 전
독자244
진짜 즌중극 나뻐 퓨ㅠㅠㅠㅠㅠㅠ그냥 태형이랑잘됐으면좋겠네요 뭐저런나쁜 !!
7년 전
독자245
이야...정국이 정말 나빠요ㅠㅠㅠ여주 너무 불쌍해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