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혼인신고 전체글ll조회 13440l 1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 정략결혼했는데 철벽치는 남편X들이대는 너탄2.01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전정국] 정략결혼했는데 철벽치는 남편X들이대는 너탄2.01

w.혼인신고


*



"서방님!"


정국은 현관문을 다시 열고 뒤돌아 나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현관까지 달려와 자신의 옷가지들을 받아주며 애교를 부리는 제 아내가 너무나도 낯설고 적응되지 않았다. 귀여운 토끼 앞치마를 매고 자신을 졸졸 쫓아오며 오늘 저녁메뉴에 대해 이야기하는 여주를 정국은 쳐다보지도 않았다. 여주는 익숙하다는 듯이 그저 자기 말을 이어갈뿐이었다. 정국은 인상을 찌푸리며 여주를 방밖으로 밀어냈다. 여주는 해맑게 웃으며 정국의 목에 팔을 두르곤 정국의 뺨에 짧게 입맞췄다. 문이 닫히고 정국은 한숨을 쉬며 옷을 갈아입었다. 정국은 지난날의 자신을 다시 되돌아봤다. 시발, 조금만 얌전히 살걸. 지난날의 정국은 고삐풀린 망아지마냥 방탕하게 놀러다녔었다. 그런 정국을 묶어놓을 요령으로 정략결혼이 추진되었고 정국의 결혼 상대로는 C그룹의 하나뿐인 외동딸, 김여주씨가 선택되었다. 망나니인 정국과 사랑만 받고 커온 여주가 결혼하게 된 데에는 정국의 얼굴을 너무나도 좋아한, 일명 정국얼빠인 여주의 힘이 막강했다. C그룹의 외동딸이 먼저 정국의 부모님께 결혼의사를 밝혔고 정국의 부모님은 고민할 것도 없이 제 망나니 아들을 내어주고 C백화점에 보석매장을 따냈다.

정국은 도저히 여주가 이해되지않았다. 아무리 제가 잘생겼다고 한들 그래봤자 여주가 한참 손해보는 것인데 모름지기 사업하는 딸이 손해보는 장사라니. 정국은 그런여주의 눈밖에 나고 싶어 안해본 망나니짓이 없었다. 그래도 여주는 자신을 이해해주고 죄다 보듬어주었다. 멍청하다고 말할만큼.

정국이 옷을 갈아입고 나오자 여주는 다시 정국에게 매달렸다. 정국은 귀찮다는 듯이 여주를 떼어놓고 자리에 앉았다.


"이거, 고기인데. 진짜 맛있어요. 먹어봐요."

"그쪽이나 많이 드세요."

"서방님 주려고 일부러 사온 거예요. 서방님 많이 드세요."


여주는 꼬박꼬박 저더러 서방님이라고 불렀다. 정국이 입술을 씹었다. 정국은 일부러 반찬을 먹지도 않을 거면서 뒤적거렸다. 그리곤 한숨을 쉬며 젓가락을 내려놓았다. 여주가 곧 울 것같은 강아지눈을 하고서 정국을 바라봤다.


"서방님 더 안드세요?"

"밥먹고 와서, 입맛도 없고."

"아, 저녁 드셨구나. 말씀하시지. 과일이라도 좀 드릴까요?"

"됐어요."


여주는 정국이 젓가락을 내려놓자마자 벌떡일어나 정국의 앞에 놓인 밥그릇을 치워버렸다. 여주는 다시 앉아 제 밥을 먹었고 정국은 멍하니 앉아 있다 일어서 다시 옷을 갈아입고 나왔다. 외출복 차림의 정국을 본 여주가 어디가느냐고 물었고 정국은 친구들을 만나러간다하곤 현관으로 향했다. 여주는 밥을 먹다 말고 정국을 따라나와 배웅했다. 정국이 신발을 신으며 말했다.


"기다리지말고 먼저 자요."

"그래도 서방님이,"

"저번처럼 기다린답시고 쇼파에서 자지말고 침대에서 자요."

"내가 알아서해요."


정국이 현관문을 열고 나갔다. 여주는 다시 식탁으로 걸어가 저녁밥상을 모조리 치워버렸다. 정국도 없는데 내가 밥을 왜 먹어? 여주는 씩씩거리며 욕실로 들어갔다.


-


"야, 너는 결혼도 한게 뭐 결혼 전이랑 변한게 하나도 없어."

"그래서, 싫냐?"

"싫긴 뭐가 싫어. 정신나간 놈아. 니 부인만 고생이지."

"시발, 꼭 기분 전환하러 나와서도 내가 그 여자 이야기를 들어야겠냐?"

"저거 진짜 천하의 나쁜놈이야."


룸에서 술을 마시던 정국의 친구들이 정국이 오자 인사를 했다. 정국이 자리를 잡고 앉고 술이 몇번오가자 자연스럽게 여주의 이야기가 나왔다. 정국은 노골적으로 인상을 쓰며 친구들을 째려봤다. 정국의 분위기에 친구들은 적당히 웃으며 정국에게 장난식으로 욕을 했다.


"미친놈아 이제 우리 여주 그만 고생시켜라."

"그래 정신나간 새끼야. 니 망나니짓 하는 거 다 봐주고, 세상에 그런 여자가 어디있냐?"

"야."


차례대로 한마디씩 하는데 정국이 갑자기 말을 뚝 끊으며 술잔을 빙빙 돌렸다. 정국이 입꼬리를 올려 웃으며 태형을 째려봤다. 태형은 빙긋 웃으며 정국을 바라봤다. 정국이 머리를 쓸어올리며 천천히 입을 열었다.


"다른새끼들이 나보고 나쁜놈이라고 하면 별로 기분 안나쁘거든?"

"야, 야.. 아 이새끼 또."

"근데 시발 너, 김태형 너 말이야. 니가 나한테 나쁜놈이라고 하면 기분이 좆같아."

"틀린말도 아닌데 기분이 왜 좆같으실까?"

"아오, 시발."

"야, 하지 좀 마라. 쫌. 어휴.."


결국 정국이 손에 쥔 잔을 바닥으로 던졌고, 글라스는 산산조각이 나서 술과 함께 흩어졌다. 정국이 벌떡 일어나 테이블 위로 올라와 태형의 멱살을 잡았다. 태형이 웃으며 정국을 바라봤다. 지민과 호석이 낑낑대며 정국을 겨우 태형에게서 떨어트려놓았다. 아, 시발! 놔 봐! 태형은 정국이 잡아 쭈글해진 옷깃을 다시 펴며 술에 잔뜩 쩔은 정국을 바라봤다. 한심한 새끼. 정국이 잔뜩 풀린 눈으로 태형을 바라봤다. 지민이 태형의 팔을 잡았다. 야, 너도 그만해.


"시발.. 나 집 갈래."

"어, 어. 대리 불러줄까?"

"김여주 불러."

"정신 나간 새끼야! 지금 새벽 두시야.. 여주씨 자겠다. 그냥 대리타고 가."

"시발, 김여주 부르라고!"

"아, 저 꼴통새끼."


정국은 바닥에 드러누워 시위 중이었다. 결국 지민이 쩔쩔매며 태형을 올려다봤다. 어떡해. 진짜 불러야될거 같은데. 정국이 결혼 후 부터 생긴 주사였다. 술에 취하면 꼭 대리도, 기사도 아닌 여주를 불러내 자신을 데릴러오게 하는 것. 물론 지민과 호석, 태형이 절대 안된다며 꾸역꾸역 버텨 술을 잘 먹지 않는 호석이 주로 정국을 데려다주곤 했지만, 오늘처럼 다같이 마신 날에는.


"김여주 불러."


불러야 했다. 지민은 제 코 앞에서 술냄새를 풀풀 풍기는 정국을 한심하게 바라봤다. 결국 태형이 휴대폰을 열어 여주에게 전화를 걸었다. 태형과 여주는 어릴때부터 자주 봐온 소꿉친구였다. 태형과 정국은 그저 수준이 비슷한 또래끼리 모이다보니 자연스럽게 친구가 된, 그런 케이스였다. 태형은 여주가 전화를 안받았으면 했다. 차라리. 그러면 어떻게 우겨서라도 정국을 지 발로 걸어가게 할텐데. 우리 여주는,


-여보세요?

"아. 여주야."

-태형이, 어.. 왜?


잠귀가 너무 밝다.


"내놔, 시발. 여주씨, 김여주씨!"

-서방님?

"응, 서방님. 우리 여주씨 서방님이지~."

"와 저 미친놈 봐.."


술에 취해 기분이 오락가락 하는 정국이 태형의 전화를 붙잡고 여주에게 수화기 너머로 술의 향기를 진하게 뿌렸다. 지민이 그런 정국을 보며 인상을 구겼다. 미친놈, 미친놈.


-서방님 술 많이 드셨어요?

"여주씨이..! 여주야!"

-네?

"여주가 서방님 데리러 올래?"

-지금..요?


시바아.. 그럼 지금 오지 내일 올래? 어? 정국의 언성이 높아지기 시작하자 지민이 휴대폰을 빼앗았다.


"여주씨, 미안해요. 정국이가 진짜.. 너무 취해서."

-가, 갈게요. 위치 알려주세요.

"아.. 여주씨. 여기가.."


정국은 쇼파에 머리를 기댄채 여주에게 위치를 알리는 지민을 바라보며 웃었다. 우리 여주온대? 어? 서방님 데릴러? 태형은 손가락을 입에 물고 잘근잘근 씹었다. 저 좆같은 새끼.. 정국은 숨을 푸, 쉬며 눈을 감았다. 우리 여주 오면 깨워라.


-


"서방님."


정국이 눈을 느리게 꿈벅거렸다. 여주가 라디오의 음향을 줄이며 정국을 바라봤다. 정국이 깨질둣한 머리를 잡으며 제 옆에서 운전중인 여주를 바라봤다. 하.. 시발 내가 또. 정국이 마른 세수를 했다. 어느새 아파트에 들어온 여주의 차가 속도를 늦추곤 주차까지 끝냈다. 여주가 내리고 정국도 비틀거리는 걸음으로 내렸다. 여주가 비틀거리는 정국의 옆으로 걸어와 정국의 팔을 제 어깨에 걸쳤다. 정국이 살짝 웃었다. 그리곤 여주를 밀쳤다. 여주는 차가운 지하주차장 바닥에 털썩 주저앉은 꼴이 되었다.


"당신은."

"서방님.."

"오라고 진짜와? 개새끼도 아니고.."

"…."

"여주씨는 내가 그렇게 좋은가, 어?"


정국이 여주앞에 쭈그리고 앉아 숙인 여주의 고개를 들어올려 이리저리 돌렸다. 여주는 입술을 콱 깨문채 눈을 아래로 깔고 가만히 듣고 있었다. 정국이 여주의 고개를 거친 손길로 내려놓았다. 여주가 머리를 쓸어올리며 정국에게 웃어보였다. 정국이 어이없다는 듯이 숨을 내뱉곤 여주를 똑바로 내려다봤다.


"우리 서방님 많이 취했나보다. 그래도 막 이렇게 부인 바닥에 내동댕이치구.. 그럼 안돼요. 일으켜줘요."


정국은 저도 모르게 제게 내미는 손을 잡아 여주를 일으켜주었다. 여주가 바닥에 주저앉은 쪽을 손으로 탁탁 털며 정국의 팔에 팔짱을 끼웠다. 서방님, 들어가서 자요. 정국이 여주에게 거의 끌려가다시피 걸으며 인상을 구겼다. 아 시발, 이게 아닌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자님들의 눈치를 본다)

하루만에 와버림..^ㅁ^

독자님들 : (당황)

후.. 이제 좀 맘에 드네여 마음이 편해

오늘은 편하게 날을 샐수 있을 것 같아요.

흠 이제 좀 제목이랑 좀 어울리고 좀..

여주도 정국도 캐릭터 완벽하구ㅠㅠㅠ

애초에 제가 생각한 느낌이 그대로 나와서 너무 뿌듯하고 좋아여!

망나니 정구기X사랑둥이 여주!

크으으으으으으으

완벽하네여.

일단 이거 맛뵈기예요. 맘에들면 소리벗고 팬티질럿!

(작가가 팬티를 붕붕 돌린다)

^ㅁ^

오늘은 맛보기라서 암호닉은 딱히 적지 않을게여!!!

절대 옮겨오기 귀찮아서 이러는게 아니여!!!(먼산)

그럼 여러분 오늘도 고마워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정략결혼했는데 철벽치는 남편X들이대는 너탄2.01  184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지블리/작가님의 많고 많은 독자중에서 새로 시작하는 두번째편에 첫글에 첫댓글이 되어서 넘나 기분이 좋네용 히히ㅣ첫번째편도 너무 재밌었는데 이렇게 다시 시작해주신다면 저야 너무 좋져ㅠㅠ!! 근데 정국이 너무했어8ㅅ8 아무리 그래도 어떻게 와이프를 내팽겨치냐고ㅠㅠ 그래도 여주가 너무 착한거같아요ㅠㅠ 작가님 이제 시작하시는거지만 지금부터 쭉 같이 가용!!
8년 전
혼인신고
당연하죱! 하하하하 첫번째 댓글 넘나 축하하구 고마워요ㅠㅠㅠ 쭉쭉 가요~~♥
8년 전
독자2
흐앜 저뭐니 암호닉이 생각안나서 아 으앜
8년 전
독자15
아 바람입니당 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것도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is 뭔들인가?ㅠㅠㅠㅠㅠㅠㅠ킁 그래도 정국이한테 따끔한 맛을 보여줘씀 좋겠다...!!하지만 들이대야 하는데...어...엄...8ㅅ8모르게따...정국아 너무 철벽치지마로...여자만 만나지 말구...늦어도 집은 꼭 들어오고....
8년 전
혼인신고
(독자님 쿠크를 조심스럽게 도금해드린다) 독자님.. 이제 시작이애오.. 우리 정구기.. 완벽하게 후회하게 만들겁니다.. 우리 바람님..^^ 강철쿠크 제가 만들어드리죠!
8년 전
독자18
아...ㅇㅏ아...자까님 자꾸 저한테 왜이러시는 것...하 답글 달려서 너무 좋다...아 아니 이게아니고...저 이미 강철 쿠큰뎅...업그레이드 안해도 되는뎅....그르지 않아도 돼요...자까님..?작..작가님...?작가님 어딨니 내목소리 들리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
걱정은노노해에요!! 아 너무 재밌는데여작가님...?(심각)
역시 여주가 치대고 정국이가 철벽치고 이여...아 너무 좋아요 작가님ㅠㅠㅜㅠㅠㅠ그래도 정국이 막 새벽2시에 자기데리러온 아내한테 저렇거ㅣ막 밀치고 그럼안돼는데ㅠㅠㅜㅠ 여주가그래도 강철인듯해요ㄷㄷㄷ
작가님 아넘재미써여....어떡하죠....

8년 전
혼인신고
어떡하긴요..^^ 독자님은 이미 나으 노예..! 영원히 제글과 함께 하실 운명인겁니다 축하해요!!^ㅁ^
8년 전
독자4
감귤쓰
8년 전
독자7
전정국 저러다 큰일난다~~~~김태형한태 뺏길스도있당 그나저나 여주가 너무 보살이네요 저같았으면 한대 쳤을듯
8년 전
혼인신고
마쟈여..하.. 우리 여주 넘나 착해ㅠㅠㅠ 저 맨날 민윤기같은 여주만 쓰다가 저런 천사같은 여주를 쓰려니까.. 하.. (답답)(먼산) 제가 모질하게 착하지 못해서 안타까워여..잉잉
8년 전
독자5
ㅈㅈㄱ 아닠ㅋㅋㅌㅋㅋㅋ팬티를 왜 돌랴욬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ㅌ헐 정국이 개 망나니네 실망이야 흥
8년 전
혼인신고
^ㅁ^ (팬티를 조신하게 내려둔다) 울 독자님..^^.. 마니 놀라셨나봐요..?
8년 전
독자6
전정국오빱니다ㅋㅋㅋ전정국 아주 대단한 나쁜놈이네여 아니 무슨 와이프를 갖다 밀질않나 질투는 하면서 인정도 안해ㅋㅋㅋ저러다 후회할일 꼭생기지.. 전의 정국이와는 다른매력이네여
8년 전
혼인신고
이번 정국이는 정말 망충이해서 지금은 여주 소중한지 모르져..^^ 언젠간 천벌받을 놈이니 지켜봐주세요!
8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하 이런 쫄ㄴ리는 맛이!!! 나쁜놈 ㅠㅠㅠ 이제 또 스토리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군ㅇ녀! 담화두 기대할게요!!♡
8년 전
혼인신고
ㅠㅠㅠ하앙.. 기대라뇨.. 기대해주시면 제가 또 겁내 조아해서 냉큼 써오죠! 사랑해여
8년 전
독자9
태태에요ㅋㄱ ㅋ옼내용이달라져서약간처음에당황했지만힣이것도넘나잼써요핳
8년 전
혼인신고
앗 당황하셨어요? 다 갈아엎어봤습니다..^^
8년 전
독자98
하..그전에도 재밌었는데 더 재밌어요 ㅠㅠ자까님 넘나 사랑스러운/.....♡
8년 전
독자10
정국이 나빠요ㅠㅠㅠㅠㅠ너무해ㅜㅠㅠㅠ 정국이 진짜 후회할수도 있어! 누가 데려가면 어쩌려고! 나빠ㅜ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8년 전
혼인신고
낄낄 여주는.. 정구기꺼예여. 영원한 정국맘..!^ㅁ^
8년 전
독자11
헐 내용 달라져서 당황했는데 2가 연장이 아니라 내용이 바뀌는거군뇨? 기대기대... 여기서도 정국인 똥차네요 ㅂㄷㅂㄷ 못된넘
8년 전
혼인신고
맞아여.. 연장노노해. 아예 새롭게! 상쾌하게! 정구기가 똥차라뇨ㅠㅠㅠ 똥차는 맞지만 우리 꾸기 기를 죽이고 그래욥! 쒸익쒸익 (정국맘)
8년 전
비회원47.199
전구마예욬ㅋㅋㅋㅋㅋㅋ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금방 오셔서 다행이에요 저는 그새 쓰차를 먹어서 비회원으로 와요..ㅋ후..오늘도 전정국은 고구마+나쁜놈입니다 다음화도 기대돼요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2
비비빅이에요! 아무리 정국이라도ㅠㅜㅜ여주한테 잘해줘ㅠㅜㅠㅜㅜ그러다 후회할 일 생기면ㅠㅜㅜ
8년 전
혼인신고
후회해야죠.. 후회! 후회를 하기위해 정국이가 저지르는 짓덜..잘 봐주세요!
8년 전
독자13
정국이 진짜 나쁜 사람 아니 데리러 오라고 해 놓고서 왜 막 여주한테 그래요ㅠㅠㅠㅠㅠ 아 정말 전에 나왔던 것도 좋은데 이것도 좋네요ㅠㅠㅠㅠㅠ 작가님 손에 금을 입혀놓으셨나 너무 좋아요 빠른 시일은 아니더라도 정국이 마음이 바뀌겠죠? 아 그 때까지 어떻게 기다려료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사랑합니다 작가님... 뿅
8년 전
혼인신고
제 손은.. (울컥) 금이 아니지만 금이라고 이야기 해주신다면 도금이라두..! ㅋㅋㅋㅋㅋㅋㅋ 독자님 감사해여!
8년 전
독자14
전정국 이 니쁜놈이 저런 아내가있으면 아이고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라고 해도 모자랄판에! 엉?? 이자식아 넌 다른 남자가 여주 데리고가도 뭐라 할 자격 없을것이ㅕ 땅을 치고 후회할것이나!!!!! 그러니 잘해라!!!!!
8년 전
혼인신고
정국 : (덜덜)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독자님 예언하시는 거같아여. 맞아요 우리 정구기는 땅을 치고 후회하게 될것이야!!!!

8년 전
독자16
하얀레몬입니다!! 스토리가 태형이랑 여주사이까지 완전히 바뀌었네요!정국이가 언제쯤 정신을 차릴라나ㅠㅠ 여주불쌍해요ㅠㅠ
8년 전
혼인신고
정국이는.. 아마 죽었다 깨어나두 여주맘 몰라몰라잉..ㅠㅠㅠㅠ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17
꿈틀임돠!!하아ㅜㅜㅜㅠ완전 취향저격ㅜㅜㅜㅜㅜㅜㅜ너무좋아여ㅜㅜㅜㅜ빨리다음편보고시퍼요ㅜㅜㅜㅜㅠ
8년 전
혼인신고
다음편은 조금만~ 기다려요! ㅋㅋㅋㅋㅋㅋ헤헤헤헿
8년 전
비회원112.71
소진입니당! 내용이 아예 바뀐건가여..? 엉엉 잘 모르겠어어ㅜㅜㅜ 그래도 작가님이 빨ㄹㅣ오셨으니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9
헐...이게 뭔가요~ 너무 짧습니다!!! 우리 꾸기 오늘편 뭐죠? 꾸가 여주한테 잘해주라고~~ 여주가 너무 힘들어 했잖아ㅜㅜ 태태랑 왜 그래ㅜㅜ 글 잘 읽었습니다ㅎㅎ 빨리 다음편 기대하겠습니다ㅎㅎ 다음편은 사랑스러운 꾸기와 귀여운 여주로 기대하겧습니다ㅎㅎ 수고하셨습니다ㅎㅎ
8년 전
혼인신고
꾸기는.. 사랑스러워 질수가 없어여 (울먹) 제게 어려운 일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ㅇ오오오 확실히 제목같아진 느낌??? 이전도 달다구리한 느낌이 있어 좋았지만 이번엔 정말 쟈가운남자 냉미남 정국이의 모습이 잘 나온것 같아요!!!! 기대기대!!!! 하겠습니다!!!!
8년 전
혼인신고
으아아아! 그쵸그쵸 이제 쫌 제목같아진 느낌..^ㅁ^ 완전 맘에 들어요.(뿌듯)
8년 전
독자21
용용이에요!! 이거 바꾼다는거 맞아요?? 맞겠죠?? 갑자기 2화라 그래서 놀랬는데 색다른 정국이라니...ㅎ 그래도 다른 여자 만나는 정국이보다는 싫다그러면서도 술취해서 여주 부르는 정국이가 훨씬 이쁜거같아요ㅋㅋㅋㅋ 비록 여주를 좋아하는지 안좋아하는지는 미지수지만...ㅎ
8년 전
혼인신고
맞아여! 맞아요! 전에 본 것들은 다 잊어버려요!!! 낄낄. 이제 새로운 것으로 함께 달려요 독자님!
8년 전
독자22
정콩국입니다!! 정국이 너무 나빴어요ㅠㅜㅜ 그래도 정국이같은 남자면 결혼할만하죠ㅜㅠㅜ그래도 여주한테 조금만 더 잘해주면 좋을텐데ㅠㅠ 여주는 오늘도 귀여워요ㅎㅎㅎ 오늘도 글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23
작가님!! 열원소입니다 ㅎㅎ 1기에이어 2기도 여전히 여주는 불쌍해오...ㅠㅠㅠㅠ 정국이.. 나쁜남자..☆ 맛보기인데 너무 감칠맛나여...ㅎㅎㅎ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24
너 너이 전정국 뺨 대 내가 네 뺨을 ㅠㅠㅠㅜ 때릴 순 없지만 때리고 싶은데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
꺄 윤기쟁이입니다! 하루만에 오셔서 너무 좋아요... 자까님ㅠㅠㅠㅠㅠㅠ 꾹이는 왜 더 나빠졌는가ㅜㅜㅜㅜ 여주는 왜 더 착해진 걸까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더 재밌는 것 같아요! 전정국 나쁜남자... 그래도 꾹이는 사랑입니다...♡
8년 전
독자26
예화예요! 아 전정국... 진짜 너 어떻게 그럴 수가 있어!!! 우리 여주를 어!?!??! 불쌍한 우리 여주 ㅜㅜㅜㅜ 엉엉 태형아 ㅠㅠㅠㅠ 태태야 우리 여주 잘 좀 챙겨줘 다치지 않게
8년 전
독자27
코코팜이에요!!! 왘!! 이렇게 다시 시작해서 넘나 좋아요ㅠㅠㅠ 작가님이면 뭔들ㅠㅠㅠㅠㅠ 근데..와..정국이 진짜...ㅋㅋㅋㅋ 철벽도 철벽 나름이져...이건 뭐 진짜 완전 나쁜놈 아니에요?!!!! 으아아아아 화가난다!!!! 여주가 사랑둥이라서 더 화나요!!!! 사랑받아 마땅한 여주가ㅠㅠㅠㅠ 전정국 이 나쁜...ㅠㅠㅠㅠ 새로운 내용 완전 기대되네욤!! 이번에도 같이 달릴게요!! 자까님 하트하트❤️❤️
8년 전
혼인신고
안돼여.. 독자님 아직 시작두 안했는데 화내시면 (혼전부절) 진정하세요..(수줍게 밤고구마를 건넨다) 제가 조아하는 밤고구마예요..^ㅁ^
8년 전
독자28
다영입니다! 작가님이 원래 생각하신 정국이는 생각보다 더 쓸액희였군요 허허... 하지만 좋슴니다!!! 이미 소리는 벗은것같구여 팬티지르면 되는건가요!!!
8년 전
혼인신고
네! 팬티 지르세여!!!! ^ㅁ^ 맞아요 어마어마한 쓸액희죱..헤헤히힣
8년 전
독자29
꼬꼬에요!! 오오오 엄청 재밌어요 정국이 이 나쁜사람!! 여주같이 착하고 귀여운 아내가 있으면 잘해줘야지 저게저게 뭐람!! 작가님 글 진짜 재밌어요 다음편도 무지 기대가 되네요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30
휘휘에요!! 전정국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때려주고 싶을만큼 나쁘네요ㅜㅜㅜㅜㅜㅜㅜ여주만 고ㅑㄴ히 고생하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잘 봤습니다!!
8년 전
비회원179.169
바움쿠헨 입니다! 풴티릁ㅋㅋㅋㅋㅋㅋ돌린다닠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전정국 진짜...ㅂㄷㅂㄷ... 나한테 머리털 뜯기고싶냐...쒸익쓔ㅣ익...여주 괴롭히지마라고!!!!!여주괴롭히지마!!!!!엉ㅇㅇ어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괴롭히지마ㅠㅠㅠㅠㅠㅜㅜㅜㅜ내가 다 뿌셔버릴꺼야ㅜㅜㅜㅜㅜㅜㅜ뿌셔뿌셔 뿌시듯이 뿌셔버릴꺼여ㅠㅜㅜㅜㅜㅜ전정국 너 팝핀으로 맞아봤냐 크럼프로 맞고싶냐ㅠㅠㅜㅠ 다 뿌셔버리꺼야...ㅠㅜㅠㅠ
8년 전
독자31
(조용히 팬티를 벗고 돌린다) 자까님 어디 사세요? 그쪽으로 절 좀 할게요... 아니면 뽀뽀라도...
8년 전
혼인신고
전라남도 광주 베베! 호우!
8년 전
비회원99.58
오징어짬뽕이에요.
여주는 되게 착하고 정국이는 되게 나쁘고...그래도 곧 바뀌겠죠..?여주를 향한마음과 태도가...?바뀔꺼라 믿어 의심치않습니다ㅎㅎ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32
올림포스입니다 작가님! 새벽에 암호닉을 신청했는데, 작가님이 보셨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나저나 정국이가 참... 더 나빠진 것 같아요! 정말.
8년 전
독자33
봉글이!
8년 전
독자34
정국이가 나쁘네요! 나빠요! 그런데 여주가 진짜 귀엽네요. ㅋㅋㅋㅋㅋ 완전 귀여워요. ㅠㅠ 상처 받을 만도 한데 웃는 거 보면 성격이 착한 거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ㅠㅠ 짱 귀여워요. ㅠㅠ
8년 전
비회원255.77
밤식빵이에요!정국이망나니ㅜㅜㅠㅠㅜㅜ자시구ㅜㅠㅠㅠㅠ하지만 전정국은 늘 옳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를팽기쳐도옳아요..
8년 전
독자35
아항 이런거였군ㅋㅋㅋㅋ 이번거도좋아요
8년 전
독자36
카라멜모카에요!!!!!!!
야전정국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여자 그렇게 막 밀치는거 아니야ㅜㅜㅜㅜㅜㅜㅜㅜ너 너무해ㅜㅜㅜㅜㅜㅜ마상ㅜㅜㅜㅜㅜㅜㅜ그래도 다른 여자는 절대 만나지말아라ㅜㅜㅜㅡㅠㅜ

8년 전
독자37
샤프에요!어떻게 와이프를 내동댕이쳐요!여주가 넘나 착해요ㅠㅜ!
8년 전
독자38
맛보기인데 왜이렇게 재밋는거조 본편이 겁나 기대되는데옇ㅎㅎㅎ
8년 전
독자39
빨리돌아와주셨네요!!!! 새로운 글인건가요...??? 근데 이것도 좋은것같아요ㅠㅠㅠ 다음화 기다리구 있겠습니다 !!
8년 전
독자40
ㅠㅠㅜㅜㅜㅜㅠㅠㅠ 나쁜남자 전정국인가요ㅜㅜㅠㅜㅜㅠㅠ 그래도 여전히 여주는 사랑둥이~~~
8년 전
독자41
망고빙수에요! 새로 시작하는 글 열심히 응원할게요! 정국이가 후회하길 바라는 저는 변탠가봐요ㅎㅎㅎㅎ..
8년 전
독자42
복동입니다!! 아니 정국이 너무했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나중에 크게 후회한다!! 여주는 착한건지 멍청한건지ㅠㅠㅠㅠㅠㅠㅠ 태형이가 많이 도와줘라!! 두번째편도 기대할게여!
8년 전
독자43
미니미니에요! 와 정국이진짜 너무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여주는 역시나 사랑스럽네요ㅠㅠㅜㅜ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44
근돼예요! 완전 짱 좋은걸요?? 근데 정국이가 정말 마니 변햇내요ㅠㅠㅠ 나빠요 정말정말 여주가 상처를 많이 받을거같아요 아니 이미 받앗겟지만ㅠㅠㅠ 맴찢이에요 잘보고갑니다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45
어이쿠 작가님 쵸코두부에여!!! 완전 짜짱 좋은걸여? 정국이가 아아주 나아쁜 남자라서 여주가 맴찢을 당할것 같지만... 잘 보고 가여!!! 기다리겠습니다~
8년 전
독자46
민윤기/흐어헐 새로 시작하는 줄 모르고 놀랬어요..ㅎㅅㅎ
으앗 다시시작하시다니..멋져요
작가님이 생각하시는게 제대로 나와서 다행이네요! 첫편도 좋았지만 두번째 편도 진짜 좋네여..♡ 사랑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비회원153.131
펄라이트페리윙클이애오! 갑자기 제목 옆에 2가 붙어있어서 뭐지..? 했다가 읽고 나서 Aㅏ.. 하면서 공지 읽은게 생각났어요ㅎㅎ 진짜 정국이 전에도 모옷돼먹었었는데 지금은.. 더하네요ㅎㅎ 하지만, 그게 매력 아니겠어요?! 아 진짜 이번 스토리는 또 어떻게 연재될지 궁금해요!^ㅁ^
8년 전
독자47
롸롸롸

역시 작가님!!!! 빠르셔라
저번꺼도 재미있게 봤는데 이번꺼 대박이네요...
기대할게요 ㅠㅠㅠㅠㅠ 대박 이거대박...
근데 그 전에 망나니 전정국 한대만 후려칠게요...
진짜 주먹 후 화가난다

8년 전
독자48
케미스트리에요! 오오오 이번 글도 역시나 좋네요! 시작이 좋아요 좋아 역시 자까님 엄지 척~~!ㅋㅋㅋ 전 글도 당연히 좋았지만 이번 글의 망나니 정국이 넘나 좋은 것.. 그래도 역시 여주가 망나니 정국이를 잠재워야 겠죠? 우이 정국이 정신차리고 여주랑 알콩달콩하는거 봐야되요.. 그러니까 정국이가 하루빨리 여주한테 이렇게 행동한거 미안해했으면 좋겠네요 낄낄
8년 전
독자49
620이에요! 망나니 정국이!! 강철여주!! 좋아요좋아요 아~주좋아요!! 너무재밌는데요?? 강철여주 너무좋습니다!! 망나니정국이가 여주힘들게 할까걱정이지만 강철여주 믿습니다!!
8년 전
독자50
뜌입니다 와... 시즌2인건가요? 대박.. 취향저격 탕탕... 자가님... 이거도 저랑 같이 함께 가요.. 끝까지...항상 조러올게요ㅠㅠ 엉엉ㅠㅠ♡♡♡♡♡
8년 전
독자51
릴루랄라입니다!! 작가님 다시 오셔서 너무 좋아요!! 그것도 하루만에라니 작가님 사랑해요♡♡
전정국이랑 여주랑 재밌을것같아요!! 작가님 기달릴게요~~

8년 전
독자52
초코쿠키예요!! 아닛!! 이거도 너무 재미써여! ㅡ전 그전꺼도 맘에 들었지만 이것도 너무 맘에 드네욯ㅎㅎ
8년 전
독자53
희망빠에요 기대했 던 만큼 재밌네요!!!다음편도 기대할께요~
8년 전
독자54
(줍줍이가 팬티를 줍는다)
(돌린다)호ㅇ오오오!!!!! 정국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끄어 ㅠㅠㅜㅜㅜㅜ나쁜 엑스 ㅠㅠㅠㅠㅠㅠ태형이가소꿉친구로나오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오 ㅠㅠㅠㅠㅠ좋은것 ㅠㅠㅠㅠㅠㅠ작가님감기조심하세요!

8년 전
독자55
[꾸꾹까까]암호닉신청이요ㅠㅠ넘나재밌다..정국이이자식...이놈의자식!!빨리 정국이가 여주아껴주면좋겠어요...(울뛰)
8년 전
독자56
[솜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아 전정국 너무 나쁜놈ㅠㅜㅜㅜㅜㅜ 우리 사랑둥이 여주를ㅠㅜㅜㅠ 전정국 그러면 안되는거야!!
8년 전
독자57
둥둥이에요!!!!!! 다시 철벽 전정국으로 돌아왔다..... 태태는 소꿉친구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럴수가ㅠㅠㅠㅠ 좋아라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28.84
나의별이예요! 어훜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빨리오셨네요 정국이성격보고 정국이한테 욕할뻔햤어요....여주불쨩해ㅠㅠㅠㅠ 작가님 기다릴께요 본편!
8년 전
독자58
무뼈닭발이에야!! 작가님의 글이라면 어떤 내용이든 the love...♥ 작가님이 마음에 드는 대로 쓰셔야죠!! 눈치볼 필요없습니다ㅠㅠㅠ지금도 좋아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243.104
민슈프림입니다 여주요번에는 애교도많궁 참는성격이네요..정국이는 망나니..요거를 확잡아 여주옆에묶을수도없궁..
8년 전
비회원97.110
세상에 자깐님 암호닉신청해두되나여ㅠㅠ [정꾸0307]으로..!너무좋아ㅠㅠ이런내용 참 좋구요..^^*
8년 전
독자59
[전정꾹이]암호닉신청했었는데 닉네임이 안적혀있네요!!ㅠㅠㅠ
글은 잘 읽고있어욥!!
암호닉ㅠㅠㅠㅠ

8년 전
독자60
마틸다입니다 전정국 진짜... 저놈의 술을 진짜 콱...! 그리구 이제 진짜 후회한다 진짜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1
내친구꾹이에요! 아오진짜 정국아 정신을일찍차리는건 컨셉에 안맞겠지? 그래도쫌차려줄래.... 작가님 어떻게 빨리 안될까요ㅋㅋㅋ 아니에여 망나니에서 사람되는 정국이를 기다립니다!
8년 전
독자62
윧/ 솔직히이런내용보면막답답하고뷰들뷰둘하고화나고하는데너무좋아요....초반에봏때진짜막전정국....못되먹어서는...이러면서도재밋게봣는데사이돟아지는줄알고다행이다싶으면서도이런굴보고싶었어요!
8년 전
독자63
정국이 완전상망ㄴㅏㄴ..넘행ㅠㅠ
8년 전
독자64
비븨뷔입니다! 오호 망나니정국이라...! 이것도 기대되는 소재인데요ㅋㅋㅋㅋㅋ 1편도 재밌었지만 2편은 더 기대됩니다! 잘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65
소리벗고 팬티질렀습니다 넘나 좋아요 세상에
8년 전
독자66
룬입니다!!!!!
워후!!!!! 소리벗고 팬티질러!!!! 오오 작가님 작가님이 원하시는 대로 됐다니!! 다행이네요! 물론, 저는 어떤 식이든 좋아요!! ㅎㅎ

8년 전
독자67
꽁치에요! 역시 작가님 글은ㅠㅠㅠㅠ 넘 재밌어요ㅠㅠㅠㅠ 이번글도 겁나겁나 재밌을 삘이 옵니다!! 다음편 기대돼요! 헷 작가님 싸랑해욥♥️
8년 전
독자68
[지금당장콜라가먹고싶다] 입니다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은 다 재밌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이번편에선 여주가 정국이한테 욕먹거나 무시받으면 민소희처럼 꼭 복수하길 바랄게옄ㅋㅋㅋㅋㅋㅋㅋ 전 언제나 여주편! 전 언제나 작가님편!!!
8년 전
비회원142.189
로즈마리 에요!나쁜 전정국!!!내용이 바껴서 당황했지만 역시 작가님 글은 짱♡너무 좋습니다ㅎㅎ
8년 전
독자69
아니이런 정국상..나한테어떻게혼나려고이래?
8년 전
독자70
민윤슙이에용 전에도 재밌데 이것도 좋네요!!정국이 집에 일찍일찍다니면서 사람둥이 여주한테 사랑을 조금만 더주며누좋겟네여ㅎㅎㅎㅎㅎ 정국이즈뭔들..ㅎ
8년 전
비회원110.112
꾸쮸뿌쮸에요! 너무 오랜만에 오는것같아서 죄송했는데 이렇게 다시 시작하시다니....! 1도 재밌고 충분히 만족스러웠지만 작가님이 원하신다면 계속 바뀌어도 진득하게 쫓아다닐겁니다 작가님 사랑해요 다시한번 달려보아요♡♡♡
8년 전
독자71
우오오오 망나니정구기라니 ㅋㅋㅋㅌ 재밌게 읽고가요~
8년 전
독자72
하 징챠 정말 조으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 취향ㅈ겨규ㅠㅠㅠㅠ
8년 전
독자73
분수에요! 역시 기대 이상이네요!! 처음것도 재밌었는데 세상에나..이건 더 재밌어.. 정국이 진짜 나쁜남자..ㅠㅠ 여주가 너무 착해요ㅜㅜ 작ㄱㅏ님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8년 전
독자74
정구깈ㅋㅋㅋㅋㅋㅋㅋ일으켜달라니까 일으켜주는게 귀여운 멈무이같네여
8년 전
독자75
정국이 나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 여주는 바보같이 착하고퓨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6
에....정귝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넘나ㅜㅜㅜㅜㅜ나쁘어ㅓㅜㅜㅜㅜㅜㅜㅜㄱ허우ㅜㅜㅜㅜㅜㅜㅜㅜ또 일으켜달라니까 일으켜주는더보면 곧 여주한테 잡혀살것같기도... 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31.170
정쿠키맛입니다! 제가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공지가 떴었네요 새로운 편을 하면서 내용이 바뀌긴했네여 여주는 애교가 엄청나게 많아지고 정국이는 완전 망나니가 되었네요ㅋㅋㅋㅋ 여자를 내팽개치다니..... 너무했어...!!!ㅋㅋㅋㅋㅋ 다음편에는 또 어떤 망나니가 나올지 기대할게요ㅋㅋㅋㅋ
8년 전
독자77
온리풀스에여!!!!!와우이렇게빨리찾아와주시다니감격..! 뭔가글이다시새롭고깔끔하게태어난것같아여전에것도좋았지만이번것도진짜좋은것같아여!흐엉여주맴찢 ㅠㅠㅠㅠ
8년 전
독자78
앜ㅋㅋㅋㅋㅋ태태랑 여주랑 친구였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몰랏어여ㅋㅋㅋㅋㅋㅋ정꾸 망나니 먼가 짱나지만 매력있네요...
8년 전
독자79
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ㅠㅠㅠㅠㅠㅠ그러지마로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0
라푼젤이에요! 내용에 혼동이 와서 그런데 정국이의 감정선이 싫음>좋음>싫음 인가요?ㅠㅠ 얼마 전까지만해도 안 이랬쟈나여ㅠㅠㅠㅠ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예 첨부터 다시 시작한다거 생각하고 읽으면 되는건가요?ㅠㅠ 헷갈려서요ㅠㅠㅠㅠ죄송합니다ㅠㅠ
8년 전
혼인신고
넹 그냥 아예 새롭게 보면 돼요! 전 내용 생각하지 말구옹 ㅎㅅㅎ
8년 전
독자81
감사해요!! 앞으로 내용이 넘 궁금해집니당!
8년 전
독자82
난장이에요!!! ㅠㅠ정국이는 진짜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8년 전
독자83
지민이어디있니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정국 고소할거야ㅠㅠㅠㅠㅠ전 왜 저래도 좋죠? 아....이러뉴ㅠㅠ픂ㅍ퓨ㅠㅠㅠ망나니같은 사람 싫은데 또 정국이라고 생각하니깐 좋고 그로네.... 그치만 여주 우리 여주♡♡♡ 얼른 더 들이대!!!! 전 들이대는거ㅠ좋아합니다 그래서 작가님한테도 들이대려고요♡♡♡♡사랑합니다 정말 매우 짱짱
8년 전
독자84
골드빈이예ㅛ!!! 우오오오오 새로시작하게되는 정국이와 여주네여!!!! 처음이 보고 타임워프한줄알앗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꿀잼! 앞으로 더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85
1편과 다른건가요??
8년 전
혼인신고
네 다른거예요
8년 전
독자86
휴지예요!!!!!! 작가님!!!!!!!!! 글 너무 좋아여!!!!!!!! 망나니 정국이라니 너무 좋아여!!!!!!!!!!!!!! 작가님 사랑해요 진짜.....♥♥♥♥♥♥♥♥
8년 전
비회원174.16
새로운버전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순간 다른 분이 작가님꺼 표절한줄알고 심쿵햇네요 아휴 다행이다
8년 전
독자87
정국아ㅜㅜㅜㅜㅜ 진짜 너 후회한다 그르면 안되는 거야.... 정신차려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88
헐 전정국 이 나쁜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이 소재가 더 좋당..❤️
8년 전
독자89
딸기꾸기에요! 으하 새로운 버전이라니 매우 기대됭ㅂ니다ㅠㅠ! 작가님 마음에 드는게 곧 저희 마음에 드는것~♥ 믿고 다음화도 기다릴게요 ㅇㄹ른노세요!
8년 전
독자90
작가님!!!!!!!!!!나쁜남자 정국이가 좋습니더!!!!!!!어차피 정국이는 뭘해도 심쿵이니깐요 또 기다릴께요 작가님 너무 고마워요~
8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
오!!!새로운 버전이군요!!!!으아아 기대됩니다 작가님!!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께요!

8년 전
독자91
윤기야 나랑 살자
작가님 세상에 이것도 나름 짱짱 좋은 것... ㅋㅋㅋㅋㅋㅋㅋ워후 (팬티를 붕붕 돌린다) 사랑해요!!!!!!! 넘나 재미난 것...

8년 전
비회원109.13
작가님 거창왕자에요!!어제 암호닉 신청했는데요! 오 순간 놀랬어요 새로운 글인지 모르고 봤다가 잉??이게 뭐지? 이랬는데 아 이런거 좋아요ㅜㅜ 술취해서 전화하는거 너무 귀여우면서 설레네요 오늘도 잘봤어요!!다음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92
ㅎㄹ 대박...정국이는 여전히 나쁜...껄껄 조..좋아요ㅠ 정국이는 언제 혼줄을 내주지^^
8년 전
독자93
어휴ㅠㅜ이건ㄴ 또 모ㅝ람ㅁ 1보가ㅏ 더 ㅎ심해쟜네ㅔ 이자식ㄱ 아짓ㄱ도 정산 못 차리구 진ㄴ짜ㅏ!!!@!!!!@@! 나중ㅇㅇ에 후회해 보ㅓㅏ어ㅏ앙 정신차리러구 아주ㅜ!!!• 그러지ㅣ 마라ㅏ 아ㅠㅠㅠㅠ태형ㅇ이랑 소꿉친ㄴ구아ㅏㅠㅠㅠㅠㅠㅠㅜ윤긱도 나오나여ㅠㅠㅠㅜ8ㅅ8 우리 윤ㄴ기 어빠....ㅎ
8년 전
독자94
하유우웅우우ㅜ우우밍꽁이에요 정국이 이...나쁜... 여주한테 넘하다 넘해!
8년 전
독자96
하 이쯤되니 정구기가 쩔쩔매는게 보고싶당ㅋㅋㅋㅋㅋ 아 정국아ㅠㅠㅠㅠㅠ 그래도 널 사랑해ㅠㅠㅠ
8년 전
독자97
전정국!!! 너 왜그러내ㅠㅠㅠㅠㅠㅠ 으아ㅠㅠㅠㅠ 마음아플것같아요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1.107
딸기스무디입니당!! 며칠 놀러갔다 왔더니 글이 리뉴얼되있네요! 전 편도 재밌었지만 이번 편도 기대되요!!! 전 편에는 정국이가 고구마였는데 이번에는 돌아이로 나오네욬ㅋㅋㅋㅋ 돌아이 취향저격입니다..♡ 계속 쭉 가염!
8년 전
독자99
요2예요!!와 전정국이 완전 나쁘네....와.....나쁜남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렇게 다 배려하고 맞취어줬는데........
8년 전
독자100
정국이 이 쓸액이!!!!!!!!!!!!!!!!! 저걸 어떻게 구워먹어야 잘 구워먹었다고 소문이날까 여주가 진짜 보살이에요 몸에서 사리나오겠다
8년 전
독자102
전정국 너 여주한테 그러면 안돼!!!!!!!!!우리 여주는 무슨 죄야ㅠㅠㅠㅠㅠㅠ근데 여주도 뭔가 만만치 않은 것 같다...
8년 전
독자104
전정구기ㅠㅠㅠㅠㅠ너 여주한테 그러는거 아니다ㅠㅠㅠㅠㅠㅠ나쁜남자였어요ㅠㅠㅠㅠㅠ여주 상처 많이 받을거같애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5
[정연아]에요!
오옹! 새로시작하는만큼 반응도 나쁘지않아요! 긍정적인걸요! 이번새로운버전도 기대할께요~ 다음편에서봐요><

8년 전
독자106
다시 시작하는 글 봐서 너무 좋고... 정국이....후회남주 가나여.... 갑시다 후회남주
8년 전
독자107
공지안읽고이거읽었가가당황했다느느..동공지진
8년 전
독자108
헉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정쿠키ㅜㅠㅠㅠㅠㅠ어ㅐ저렇게자갸운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꾸가...여주좀봐줘ㅠㅠㅠㅠㅠ8ㅅ8.....ㅠㅠㅠㅠ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09
정국이가ㅡ 다시 나빠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불쌍해ㅐ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0
아 세상에 망나니 정국에 치대는 여주 대박이네요... 그래도 망나니가 정상적으로 돌아오는 그날까지!
8년 전
독자111
새로운 버전도 기대하고 볼게요~!!
8년 전
독자112
아 이걸 왜 이제 본거지 ㅠㅠㅠㅠ 취향저격 ㅠㅠ
8년 전
독자114
엥 이게 어떻게 흘러가는거죠???? 당황스럼슴니다
8년 전
독자115
이얏! 태형이가 여주 친구구나. 아. 태형이 속이 말이 아니겠는데요. 제 친구를 저런 망나니(...)한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정국 진짜 나중에 아주 눈물콧물 쏙쏙해라.

8년 전
독자116
정국이가 저렇게 밀치는데 여주 진짜 대단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7
오우 진정한 망나니 전정국이 장난없다 ㅋㅋㅋㅋㅋ 여주 뭔가 더 불쌍해지지는 않겠져 ㅠㅠㅠㅠ 제발 ㅠㅠ
8년 전
독자118
와 새로운 이야기에는 전정국이 진짜 쓰요!!!!^ㅁ^(해맑) 그럼 이제 진짜로 정구깅 미워할 수 있는건가....여주는 너무 착한거 아니에여?ㅠㅠㅠ나같았으면 머리채를 잡아서 아스팔트에....(중략)..했을텐데!!!!!!!
8년 전
독자119
ㅓ무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태형이랑여주랑소꿉친구라니...
8년 전
독자120
헐 새로운 내용으로 다시ㅠㅠㅠㅠㅠㅠ 설정도 넘 조아요ㅠㅠㅠㅠ 정주행ㅠㅠ
8년 전
독자121
정국이 넘나나쁜것ㅠㅠㅠㅠㅠㅠㅠㅠ그라믄 안디야!!!
8년 전
독자122
으잉....여주한태 그로지마...너가 자꾸그러면 여주 내가 데리고감 ㅅㄱ 여주는 내꺼야 이런녀자가 어디있게ㅛ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3
아아우언ㄴ너ㅜㅁ졸다
8년 전
독자124
좋ㄷ유ㅠㅠ
8년 전
독자125
오 2스타트!!!!!! 이번에도 정국은 나니가 되고..
8년 전
독자126
정국이 못된 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로운 내용에서는 더 나쁜 놈이라니...
8년 전
독자127
어어어엇 뭐지ㅣ.... 예상보다 더욱 망나니잖아?
8년 전
독자129
우오우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0
정구기 왜그러는걸까요ㅠㅠㅠㅠ흙흙모래모래 여주가 한번 제대로 갚아줬으면..!!
8년 전
독자131
이게 뭐람ㅜㅜㅜㅜㅜㅜㅜㅜ정국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래 여자 만나고 다니는것보다야 나은거같다ㅜㅜㅜ
8년 전
독자132
못된정구기ㅠㅠㅠㅠㅠㅠ혼꾸녕을 내줘야지
8년 전
독자133
이런분위기도 너무좋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134
히융히융정국이넘나미운것히융..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5
꺄아아아아아아앙ㄱ!!!!!! 팬티지를게욥!!!!!!
8년 전
독자136
글이 완전 새로워졌네요! 바뀌기전이든 후든 다 재밌어요 히히^ㅁ^ 바뀌이전에는 여주가 당찬면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그냥 완전 순둥순둥해서 안쓰럽기도 하고 ㅠㅠ 전정국 이 나쁜자식 .. 잘 보고 갈게요!
8년 전
독자137
세상에 정국이가...또............. 정국아 왜그래애애애ㅐㅇ애앩!!@!!@!!!!!!!
8년 전
독자138
정귝이ㅠㅠㅠㅠ나쁜남자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9
이거 전정국이!!!! 나쁘고마!
8년 전
독자140
꺄아아아ㅡㅇ아 아우 정말 전ㄴ정국!!!!!!!!!!!!정말 우리 정국이 아니였으면 치고 싶은 생각이ㅎㅎㅎ
8년 전
독자141
정국아...망나니 젼국.....
젼국...그러는거 안야...

8년 전
독자142
전정국 진짜 나쁘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마상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3
ㅋㅋㅋ정국이.. 진짜.. 망나니구나..? (정색) 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 하.. 어쨌거나 결국 여주가 이기는건 똑같네여..
7년 전
독자144
침착하게 전정국 조련하는 게 역시 여주네여...... 저 몹쓸 놈 증말....
7년 전
독자145
어머어머 ㅠㅠㅠ 나쁜남자ㅠㅠㅠ 뭐야 대박 ㅠㅠ이야기ㅜㅜ
7년 전
독자146
어이구... 정국이는 결혼을 해도 나쁜 아이구나... 아니면 표현을 잘 못하는 건가? 너 좋으면 좋다고 표현 해인 마 원래 사람이 술 먹으면 본심이 너 온다는데 그런 본심 술을 안 마셨을 때도 보이란 말이야!
7년 전
독자147
세상에ㅠㅠㅠㅠ 정국아 왜그러냐 ㅠㅠㅠ 여주 불쌍해서 미치겠네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8
으잌으으으으으ㅡ 정말 작가님 글 오늘 안에 다 정주행하겠어 진짜아ㅏ...
7년 전
독자150
역시....국이는 나쁜남자일때 멋있어요...
7년 전
독자151
워...이혼이 답이네요ㅋㅋㅋㅋ너무나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급상승 게시판 🔥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