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혼인신고 전체글ll조회 14394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 정략결혼했는데 철벽치는 남편X들이대는 너탄2.05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전정국] 정략결혼했는데 철벽치는 남편X들이대는 너탄2.05


w.혼인신고



*



창밖이 희미하게 밝아질때 쯤 정국이 눈을 뜨고 커텐 사이로 들어오는 은은한 새벽 불빛에 비친 여주의 얼굴을 손으로 가만히 쓸었다. 여주의 작은 입술이 몇번 움직이더니 후, 하고 숨을 내뱉었다. 정국은 여주의 머리카락이며 얼굴을 다정한 손길로 매만졌다. 여주의 이마에 짧게 입을 맞추고 손을 쭉 내려 여주의 배를 가만히 쓰다듬었다. 이제 제법 부푼 배가 임신한 티를 내었다. 정국은 여주의 배를 쓰다듬으며 속삭였다. 아가, 아빠가 미안해. 우리 아가가 엄마한테 잘 해줘야해. 정국은 여주의 배를 쓸며 뿌듯하게 웃고 배 위에도 살짝 입맞췄다. 그리곤 일어나 출근 준비를 했다. 여주는 임신한 후로 잠이 늘었다. 본래 자신의 아침을 차려주고 배웅까지 해줬던 여주지만 임신 후론 그 횟수가 눈에 띄게 줄었다. 정국은 약간 서운 하면서도 여주의 뱃속에 있을 아이를 생각하며 어른스러워 지려 노력했다. 출근 준비를 모두 마친 정국이 다시 침대에 곤히 잠든 여주를 바라보며 이불을 고쳐 덮어주곤 입맞췄다. 정국의 입맞춤에 여주가 미간을 찌푸리더니 눈을 느리게 떴다. 정국이 빠르게 일어서서 시치미를 떼려했지만 여주의 팔이 더 빨랐다.


"출근해요?"


여주는 정국의 목에 팔을 두르고 잠에 푹 젖어 눈 조차 뜨지도 못하면서 생긋 웃었다. 정국은 그런 여주의 머리카락을 넘겨주며 시선을 돌렸다. 여주가 정국의 입술에 살짝 입맞추고 떨어지며 정국의 품에 얼굴을 부볐다.


"잘 다녀와요."


-


여주는 일때문에 바쁜 정국을 배려하고자 병원도 혼자 다녔다. 제 옆에 임산부가 남편과 웃으며 배를 쓸어내리는 모습이 부러워 괜히 제 배만 쓸어댔다. 남편이 아니더라도 엄마, 혹은 언니 그런 가족들과 온 임산부는 많아도 여주처럼 혼자 온 임산부는 없었다. 여주는 고개를 도리도리 저으며 제 배를 조심스럽게 만졌다. 아니야 나 혼자 아니지, 여기 우리 아가가 있는데. 둘이야, 둘. 여주는 입술을 꾹 물고 고개를 끄덕였다. 의사에게서 몸관리에 각별하게 신경을 써야한다는 말을 새기며 여주는 제 손에 쥐어진 초음파사진을 뿌듯하게 바라봤다. 우리 애기는 엄마를 닮든 아빠를 닮든 어쨌든 얼굴 하나는 작살나겠구만. 여주가 흐뭇하게 웃어보였다.

태형과 점심을 먹으러 와서도 여주는 아기 자랑에 정신이 없었다. 이것 좀 봐, 우리 애기 너무 이쁘지? 태형이 아무리 눈을 깜박이며 봐도 태형의 눈에는 그저 검은 점 이었다. 태형은 애써 웃으며 점을 하나 가리키며 여주의 말에 맞장구를 치려 애를 썼다.


"애기 코가 기깔나네, 전정국 닮았다 야."

"거기 애기 팔인데."

"아.. 어, 어. 여기가 코인가..?"

"거기는 애기 다리.."

"하여튼, 이쁘네."


태형이 괜히 물잔을 들어 벌컥벌컥 물을 들이켰다. 여주는 입술을 삐죽이며 초음파사진을 도로 가방에 집어넣었다. 그리곤 입을 닦으며 자리에서 일어섰다. 여주는 태형의 차에 올라타 창밖을 내다봤다. 뭐 먹고 싶은 건 없고? 태형의 물음에 여주는 그저 고개를 저었다. 그러다 지나치는 아기용품점의 간판에 여##주가 스탑을 외쳤고 태형과 함께 아기용품점에 또 들렀다. 태형이 한숨을 쉬었다.


"애기 태어난 다음에 사도 안늦어."

"너무 귀여운걸 어떡해."


여주는 앙증맞은 아기신발을 만지작거렸다. 이것 좀 봐! 완전 작아. 여주의 웃음에 태형도 따라 히, 웃었다. 결국 또 아기신발을 산 여주가 싱글벙글 웃으며 가게를 나왔다.


"여주씨?"

"어, 서방님!"

"야, 야! 애 떨어져."


여주는 제 뒤에서 저를 부르는 정국의 목소리에 무작정 달려 정국을 끌어안았다. 뒤따라 나오던 태형이 여주의 뜀박질을 나무랐다. 정국은 여주의 등을 토닥이다 여주의 어깨너머로 보이는 태형의 모습에 인상을 찌푸렸다.


"또 둘이 같이 있네요."

"아, 점심을 같이 먹어서."

"난 아직 안 먹었는데."

"어떡해, 배고프겠다. 빨리 가서 드시고 오세요."


정국의 말에 여주는 해맑게 대답했다.## 여주의 대답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것인지 정국은 여주를 떼어놓고 발걸음을 옮겼다. 여주는 멀어지는 정국의 뒷모습에 손까지 흔들었다.


-


늦은 시간임에도 들어오지 않는 정국에 여주는 쇼파에서 꾸벅이며 졸았다. 때마침 열리는 현관문 소리에 여주는 눈을 크게 뜨며 현관으로 달려갔다.


"서방님!"

"어머, 오빠 뭐야. 이렇게 이쁜 사모님두고."

"전정국씨?"


현관문을 열고 들어온건 정국뿐이 아니었다. 정국은 제 옆에 여자를 끼고 들어왔다. 싸구려 향수 냄새에 여주가 인상을 찌푸렸다. 여자는 빨간립스틱을 칠한 입술을 움직이며 정국에게 말했다. 정국은 웃으며 여자를 더 끌어안았다. 여주는 눈주변이 화끈거렸다. 금방이라도 눈물이 터져나올 것만 같았다. 괜히 제 배에 손을 올렸다. 아이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았다.

여자는 여주의 살짝 불러온 배를 보곤 여주의 눈치를 살폈다. 정국은 술을 마셨는지 제대로 걷지도 못했다.


"오빠, 오빠 사모님 임신하신거 아니야?"

"내가 알 바야? 내 새낀지 남의 새낀지 어떻게 알아."

"오빠! 말이 너무 심하잖아. 어떻게 임산부한테 그래?"

"야, 너 내가 이쁘다, 이쁘다 해주니까 내가 너 좋아해서 이뻐해주는 줄 아나본데.. 정신차려, 낄때 안낄때 구분해."

"됐어, 나도 오빠랑 별로 안 놀고 싶어. 어떻게 임신한 와이프가 있는 집에 데려와? 미친거 아니야.. 이거 완전 또라이새끼네?"


여주는 마치 막장드라마를 보듯 제 집 현관에서 벌어지는 모습을 새빨개진 얼굴로 관람했다. 여자는 비틀대며 자신에게 기대는 정국을 차가운 대리석 바닥에 내동댕이치듯 던져버리곤 여주의 손을 덥썩 잡고 말했다.


"미안해요, 정말 죄송해요. 나는 이런 이쁜 와이프가 있는 줄도 모르고... 정말 죄송해요."


여자는 여주의 손을 꽉 잡아주며 사과했다. 여주는 여자의 얼굴을 제대로 쳐다보지도 못 했다. 여자는 여주에게 싱긋 웃으며 어깨를 두들겨주곤 술기운에 대리석 바닥에 얼굴을 부비는 정국의 옆구리를 몇번 걷어차곤 여주에게 꾸벅 인사를 해보이며 집을 나갔다. 여주는 한숨을 쉬며 현관 바닥에 널브러진 제 남편을 겨우 거실까지 끌고 오는데 성공 했다. 여주는 정국을 거실바닥에 바르게 눕히곤 얼굴을 빤히 쳐다봤다. 입만 다물고 있으면 이렇게 이쁜데.. 여주는 정국의 얼굴을 손가락으로 쓸어내리다 입술을 콕콕 찔렀다. 정국이 입술을 오물거리며 입맛을 다셨다. 이렇게 이쁜 입술이 열리기만 하면 욕이야. 여주는 입을 삐죽이며 잠든 정국의 얼굴을 괴롭혔다. 못된 입, 맴매 맞아라. 여주는 정국이 깨지 않을 정도로 입술을 톡톡 때렸다.

잠든 정국을 도저히 침실까지 끌고올 힘이 못 돼 여주는 정국을 거실에 재우기로 했다. 침실에서 배개와 이불을 가져와 정국을 정리해주곤 저도 들어가 잠잘 준비를 했다.


-


며칠전 다녀온 병원에서 스트레스를 최대한 받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마음을 편안하게 하라는 의사선생님의 말씀에 여주는 바깥활동을 자제했다. 주로 집안에서 티비를 보며 휴식을 취하거나 음악을 들으며 뜨개질을 하고 아이의 이야기를 적는 일기에 집중했다. 스트레스때문에 유산될 수도 있다는 무시무시한 말을 들었기에 여주는 더더욱 평온을 유지하려 애를 썼다. 하지만 정국의 잦은 외박, 항상 늦는 귀가시간과 술에 여주는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려고 해도 어쩔 수 없었다. 불행 중 다행으로 임신 후로는 제게 손찌검을 하지 않는 것에 감사하다고 생각 하고 있었다.

오늘따라 유난히 피곤해 낮잠도 많이 잤건만 여전히 피로는 가실 줄을 몰랐다. 여주는 하품을 하며 기지개를 켜곤 시계를 바라봤다. 아직 정국이 오려면 한참 멀었다. 여주는 침대로 들어가 눈을 감고 잠에 들었다.


"이게 이제 남편이 와도 내다보지도 않네?"

"악!"


너무나 깊게 잠들어 차마 정국이 온 것을 몰랐던 것이 실수 였던 건지 정국은 꽤 화나 보이는 얼굴을 하고선 여주의 머리채를 잡았다. 여주는 갑자기 잡힌 머리카락에 아픔을 호소하며 눈물을 떨어트렸다. 정국에게선 술냄새가 났다. 여주는 정국의 팔을 부드럽게 감싸며 애원하듯이 말했다. 정국씨, 제발, 제발.. 정국은 이미 술에 이성이 마비된듯 눈에 생기가 없었다. 여주는 울먹이는 목소리로 정국을 달랬지만 정국의 귀에는 여주의 애절한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 듯 했다. 결국 정국이 여주의 머리채를 잡고 그대로 끌어내려 여주는 침대에서 떨어져 방바닥을 굴렀다. 여주는 배를 움켜쥐었다. 배가 찢어질듯이 아팠다. 여주는 눈물을 줄줄 쏟아냈다.


"제발요.. 정국씨.."

"내가 김여주씨 어떻게 할까봐 겁나? 아니면 이 뱃속에 든 애때문에 그런가?"

"정국씨 아이잖아요.."

"내 아이? 내 아이? 어떻게 알아. 어?"

"전정국씨! 제발 그만 좀 해요. 나 정국씨가 처음이고 정국씨랑 밖에 안해서 받은게 전정국씨 밖에 없는데 그럼 이 뱃속에 있는 애가 정국씨 애지 누구 애란 말이예요."


여주는 거의 혼절 할듯 목놓아 펑펑 울어댔다. 여전히 배는 찢어질듯 아팠다. 허리도 삽으로 난도질을 하듯 쿡쿡 쑤시고 아파 제대로 앉아있을 수가 없었다. 아래도 살살 아려오기 시작했다. 여주는 제 잠옷 치마의 아래가 붉게 물드는 것을 보고 숨을 들이켰다. 아니야, 안돼. 여주가 눈을 감고 그대로 쓰러졌다. 정국은 그제서야 정신이 돌아온듯 여주를 끌어안았다. 김여주씨, 여주씨! 정국의 눈에도 눈물이 고였다. 달빛이 스미는 창문아래 정국의 품에 고개를 기댄 여주의 얼굴이 오늘따라 유난히 창백했다.



*




아.. 너무 늦어따..(울먹)

나보고 싶었다구 빨리 말해요!!!!!

ㅋㅋㅋㅋㅋㅋㅋ...하..

자 이제 변명의 타임~ 사실 저 장면 넘나 쓰기 싫어서 미루고 또 미루다가..^ㅁ^

Q.우리 개망나니 증구기는 언제쯤 사람되나요?

A.아마 이게 끝날 때 쯤?(웃음)(먼산)

그래서 이거 완결 언제하냐구여? 몰라몰라 아무도 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단편성애자애오. 이런거 처음이야. 연재 못 해요.

^ㅁ^ 아우..

내 마음의 소리가 들려. 아마도 폭풍전개+급전개 조아하는 제가 쓰면 정국이 후회 한 2-3편하구 1편으로 해피엔딩 보여주고 끗!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총총

차기작으로 생각해둔게 약 10개의 소재가 있으니 저는 골라서 쓰고 여러분은 그냥 보기만 하면 돼.

그럼 2만쪽


♥전정국이랑 혼인신고하실 외동딸래미덜♥


01.

버뚜 /0103 / 골드빈 /자몽더쿠 / 대머리독수리★ /윤기야 나랑살자 /꾹꾸기 / 둥둥이 /근돼
지금당장콜라가먹고싶다 /무뼈닭발 /쉬림프(중복)/초코쿠키/코코팜 / 낑깡 /뿅아리 /방탄비글단 /슈탕

열원소 /퓨아 / 토끼풀 /바움쿠헨 / 삐요 /나의별 /전정국오빠 /머루 /부릉부릉(중복)/숩숩이 / 슙기력 /아카정국 /용용
수저 /고무고무열매 / 하울 /이블 /망고빙수 /희망빠 /0207 /흥탄♥ /뜌 /미니미니 /ㅈㅈㄱ / 진진 /가시버시 /윤기할배

호빗 /음오아예 /라푼젤 /분수 /전정국(BTS/19) /퀚 /꼬마이모 /컨태 /녹빙 /휘휘 / 물오름 /마틸다 /딸기꾸기
현지짱짱 /니뇨냐 /걱정은 노노해 /비비빅 /예화 /2538 / 620 /요2 /포도알(중복)/태태 / 아이닌 /유침 /뿌뿌(비회원1회원2중복)

감자도리 /딸기스무디 /성인정국 / 예찬/ 꾸쮸뿌쮸 /소녀 /두둠두둠 /휴지 /체리 /☆★ /민슈프림 /유 / 복동 /케미스트리
비븨뷔 / 박지민 /쿠키 / 릴루랄라 /잼잼★ /밍꽁 /샤프 /윧 /두둠칫(중복)/아야 /하이린 /운전 /춍춍 /소진 /현 / 파란빛 /뽀뽀

망고 /다람다람이 /오빠미낭낭 / 자라 /됼됼(중복)/ ㄴㅎㅇㄱ융기 / 딸기탱탱 // 호석이두마리치킨 / 디보이 /줍줍 / 쿠쿠 하세요
박찜니 / 정콩국 / 다영 /리블리 /설날(중복)/카라멜모카 /제인 /짐니야 /민윤슙 /윤기쟁이 / 루이비 /내친구꾹이

흥흥 / 남준이워더 /윤기모찌 /로즈마리 /eeggg /바람 / 못먹는감 /즌증국 /스케일은 전국 / 징징이 / 펄라이트페리윙클
마망고 / 0309 / 꿈틀 /고대가고싶다 /슙슈 /꼬꼬 / 봉글이 /지블리 /넌나의희망이야 /꽁치 / 베네 /정실부인 /뿡뚱

융기는민슈가 /즌증구기 /자몽자몽♥ /전정꾹이 /빅베이비 /설탕맛쿠키 /하콧 /다람이덕 / 1978 / 시카고걸 / 다이제
작가님 워더 / 0622 /오징어짬뽕 /국쓰 /난장이 /스무디 /롸롸롸 /0997 /전구마 /룬 /똥잠 /피나(중복)/꾸치미# /안돼

쵸코두부 /콩콩 / 감귤쓰 / 지민이어디있니 /올림포스 /망개눈침침 /허니귤 /아가야 / 헤이호옹 /우유 / 침탵 / 마름달
꾸기누나 /오타 /칸쵸 /부산소녀 /고삼 /윤블리슈가 /피그렛 /자몽고구마 /철별이 /반짝손톱 /아이스팩 /정꾸부인

태태스무디 /침니쩌이쩌이해 / 꾸꾹까까 /눈부신 /오렌지주스 / 민프노 /달보드레 /미역 /민윤기 /초코파이오예스
나초 /파란하늘 /민윤기워더 / 젤라또 /쿠쿠우 /설 /냐뀨냐뀨 /꾸기쀼쮸빠쮸 /펑키 / 레몬 /Q&A /원형 / 나무숲 /심쿵


02.

오리 / 마늘 / 헹구리 / 뷔글뷔글 / 코맘 / 영이 / 도날드 / 막꾹수 / 정쿠키맛 / 핑몬핑몬핑몬업 / 민슈가 / 왓이프 / 야간비행 / 태태마망
루팡 / # 미리내 / 꾸꾸R / 니햐 / 둥둥이 / 미키부인 / 정연아 / 1태꾸1 / 윤기꺼야 / 1023 / 미니슈 / 설레임 / 콩콩♥ / 설렘사 / 0103

물방울 / 샘봄 / 복숭복숭아 / 꾸꾸낸내 / 오징어만듀 / 쮸뀨 / 솔트말고슈가 / 자판기 / 대머리ㅋ / 띠듀오뎅 / 뽀롱이 / 코코몽 / 거창왕자
오잉 / 카라 / 손가락 / 참기름 / 꼬꼬닥 / 현현서빈 / 030915 / 빽쮸 / 냉면 / 즌구기기 / 람 / 물꾸기 / 유만이 / 까꾹까꾹



-중복된 암호닉 입니다. 확인해주세요.
-암호닉 신청은 암호닉 신청방에 해주세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정략결혼했는데 철벽치는 남편X들이대는 너탄2.05  220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쿠키에요!
아니, 제가 1등이라니...! 매우 감격스러운 것!! 은 근데 정국이 언제 사람돼요 진짜ㅂㄷㅂㄷ. 애기가 있는데 그렇게 내치면 사람이야?! 어?! 잘생기면 다야?! 그래, 다야! 너 다 해라, 전정국! 아니 진짜 너무 맴이 찢어진다 이거에요... 아가 있는 사람한테ㅠㅠㅠㅠㅠ 아니, 여주야 그냥 정국이가 데려온 그 여자분이랑 살아. 차라리 그게 나을 것 같아 진짜ㅠㅠㅠㅠㅠㅠ 왜 그 여자는 또 착하고 그른다냐ㅠㅠㅠㅠ 전정국 철 좀 들어라 엉어유ㅠㅠㅠㅠ 진짜 어떻게 홀몸도 아닌 여자한테... 넘나 너무했어 전정국...

8년 전
독자2
지민이어디있니
8년 전
독자17
어머...세상에나...전정국.....ㅇ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그러는 거야 여주한테 어?????? 우리 여주ㅠㅠㅠㅠㅠㅠㅠ그나마 그 여자분이 막장인 사람이 아니어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막 한 대 아니 막 때려주고 싶어요ㅠㅠㅠㅠㅠㅠ언제 쯤 정국이는 착해지는 건가요ᅲᅲᅲᅲ
8년 전
독자3

8년 전
독자10
춍춍이에요...세상에 작가님 넘나 열받는것...아....오....후....세상에...아....작가님 너무하십니다....후...
8년 전
독자4
현이에요! 아 진짜 전정국...와 진짜 이건 아닌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래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정국이가 정신을 차려야 할텐데 왜 자꾸 저럴까요ㅠㅠ
8년 전
독자5
코코몽
8년 전
독자6
상큼쓰
8년 전
독자13
전정국 너 이눔의 자식!!!!!!!!!!!!!!!!!
아주그냥!!!!!!!

8년 전
독자7
ㅈㅈㄱ
8년 전
독자8
이런 썩을!!!!!! 임산부한테!!!!! 이 나쁜 자식!!!!! 술 마시고!!!!! 이런 썩을!!!!!! 이 멍멍이 망나니 자식!!!!! 유산 한 거예요??안돼.... 이건 썩을... 잘 읽고 가요... 엉엉
8년 전
독자9
아이스팩 입니다 아 전정국 결국 하아 정말 아오 저 나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정국이가 반성 좀 했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
달보드레예요. 전정국!!!!!네이놈!!!!진짜 그만좀해!!!!!아주 땅을치고 후회할것이다!!!!!!
8년 전
독자12
윤기할배에요 후...정국아막나가기러작정했니 그래그렇게막나가서창문뚫고나가렴!!!!!!!!
8년 전
독자14
정국아이제그만해ㅠㅠㅠㅠㅠ다음화에서 여주가 집나가도 니가뭐라하면안되겠다ㅠㅠㅠㅠ
정국아여주힘들게하지마그건아니잖아진짜나쁜

8년 전
독자15
낑깡
엄마야 정국아... 너무햇어 이번엔...
근데 저 여자 나쁠줄알앗는대 진짜 감동이다ㅠㅠㅠ
암튼 정국이 혼쭐나야지.. 진짜 나빴다

8년 전
독자16
칸쵸예요!
저 진짜 마지막 부분 읽으면서 헉했어요ㅠㅠㅠ 정국아 너 그러면 안된다ㅠㅠㅠㅠ 진짜 나쁜놈이야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진짜 유산한거면 너 진짜 나쁜놈이다 전정국.. 얼른 정국이가 후회했으면 좋겠어요!!

8년 전
독자18
미역이에요! 와....진짜......읽으면서 너무 화가났어요ㅠㅠㅠㅠㅠㅠ이젠 정신 차릴때가 됐을텐데ㅠㅠㅠㅠㅠ휴ㅠㅠㅠ어쨌든 오늘도 글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19
[루팡]으로 신청할게요! 아 정국이 화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
8년 전
독자20
예화예요! 헐 도레미나리친 헐 유산 되면 어떡해요 우리 여주 ㅜㅜㅜ 아 전정국 나쁜 놈아 ㅜㅜㅜㅜ 아 그나저나 저 여자는 겁나 착하네... 아 유산 했으면 너 이혼이야 ㅜㅜ 이 나쁜 싸람아 ㅜㅜ 아 어떻게 그럴 수가 있냐 하 진짜 화나 난다 후 진정하자 아니 진정이 안 된다 자까니 전정극 후회 100만번 시켜줘야 돼요 후 담편 궁금하다 아 우리 여주 ㅜㅜ 자까님 담편 들구 언늘 오세요! 기다리고 잌ㅅ겠습니다!! 화나서 오타가 많아요... 허러
8년 전
비회원196.123
예찬이에요 내가진짜 읽으면서설마설마ㅐㅆ다!!!!!!!!!!! 저 이결혼 안해요 혼인신고 안합니다!!!!!!!이게!!!!!무슨!!!!!ㅜㅜㅜㅜㅜㅜㅜ진짜ㅜㅜㅜㅜ전정구구ㅜㅜㅜㅜㅜ왜술ㄹ만먹으면그러ㅑㅜㅜㅜㅜ진짜ㅜㅜㅜㅜ 아 맴찢ㅠㅠㅠㅠㅠ 우리여주ㅜㅜㅜㅜ 아니 진짜 ㅜㅜㅜㅜㅜ왜이렇게착하고난리ㅜㅜㅜㅜ진짜 전정국 언제 사람되요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ㅜ진짜 눈물나ㅜㅜㅜㅜㅜㅏ이ㅏㅁㅇㅁ으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1
국쓴데여... 아이고 정국아 왜 그랬어... 큰 일 날려고 진짜... 유산되면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 정국이는 진짜 왜 그러는거죠?? 대체 뭐가 그리 못 미더워서 진짜 제가 여주보다 더 짜증나게ㅠㅠㅠㅠㅠㅠㅠㅠ구는건가오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우ㅡ아으아ㅡㅜ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ㅜㅠㅠㅠ정신차려 제발...
8년 전
독자22
비비빅이에요! 그냥 가만있는게 도와주는건데 진짜ㅠㅜㅜㅜ여자 데리고 왔을 때 진짜 화나다못해 놀라서 스크롤 내리기가 무서웠는데 다행히 그렇게 나쁜 사람은 아니었네요ㅠㅜㅜ정국이 진짜 나중에 얼마나 후회하려고ㅠㅜㅜㅜ
8년 전
비회원95.61
고대가고싶다에요!
아...미ㅣ치겠다...............ㅎ........ 미치겠다...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자몽자몽♥에요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 안돼ㅠㅠㅠㅠ 아 진짜 술이 웬수죠ㅠㅠㅠㅠㅠㅠㅠ 술좀 그만 마시고ㅠㅠㅠ 아기가 무사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 제바류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
0207입니다ㅠㅜㅜ제발다음펴뉴ㅠㅠㅠㅠ아미친거아니야전정국??아진짜ㅠㅠㅠㅠㅠ아ㅠㅠㅠ어떨게ㅠㅠㅠㅜ애기어떻개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
#미리내에요.... 작가님 혹시 이 글을 쓰시는 이유가 이제 정국이한테서 벗어나라고 그러시는거아니죠....? 현실에서 전정국은 넘나도 아카하고 박력있고 또라2같은 부분도 있어서 매력이 참 많은 아이인지라 미워할 수가 없잖아요....그래서 몇년 째 덕질 중인건데.......혹시 그런 저한테 정신차리라고 그러시는거 아니시죠...?ㅋㅋㅋㅋㅋㅋ 농담이에요 진짜 이런 생각이 들 정도로 오늘의 정국이 아니 여기서의 정국이는 언제나 맘을 아프게 하네요ㅠㅠㅠㅠㅠㅠ우리 여주 맘을 아프게 해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맘 아프게 읽고가여ㅠㅠㅠ
8년 전
혼인신고
허억 그럴리가요..^ㅁ^ 저두 정구기 엄청 조아해요!!!!!
8년 전
독자27
헐ㅜㅜㅜㅜㅜㅜ정국아ㅜㅜㅜㅡ왜 그러니ㅜㅜㅜㅜㅡ안돼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8
자까님 암호닉이 중복되서 새로 신청했는데 안 적혀있는 거 같아요ㅠㅠ
8년 전
혼인신고
아이쿠ㅠㅠ 다시 적어주세요 수정할게여ㅠㅠ
8년 전
독자30
원래 두둠칫이었는데 침침맘으로 다시 신청할게요♡^♡
8년 전
독자29
작가님!! 열원소에요!! 호우... 정쿠가...ㅜㅜㅜㅜㅜ 아...ㅜㅜㅜ 여주 불쌍해여...ㅜㅜㅜㅜ 잘해주는가했더니... 왜 태형이랑 여주랑 같이 있는걸 저렇게 싫어하는 걸까여ㅜㅜㅜㅜ 정국이 저런모습보면 차라리 태형이랑 이어졌으면하는..ㅜㅜㅜㅜ 그나저나 여주ㅜㅜㅜㅜㅜ 설마 유산...ㅜ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215.164
자까님 저 부산소년데....8ㅅ8 여주 유산시키면 울꺼라고 했는데8ㅅ8 여기서 울면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
아니 정국아???? 그라믄 안되는데ㅠㅠㅠ 그렇게 나쁘게 굴면 안된다고ㅠㅠㅠㅠ 진짜 혼나야겠는데??? 정국아 쿠야 쿠키야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73.127
꾸꾹까까입니다!!왜이렇게 늦게오셨어여..기다리고있었는데 진짜정국이 한대쥐어박고싶네요 제발빨리 사람되게해주세요 미칠거같아여..ㅠ
8년 전
독자116
후...작가님..꾸꾹까까예요......쓰차...드디어풀렸습니다....이제 비회원 아니에요ᅲ헷갈리시면 안 돼요
8년 전
비회원11.84
피나예요!아마 제가 두번 신청한듯 싶어요ㅠㅠㅠ 죄송합니다....기억력이 똥망이라서퓨ㅠㅠㅠㅠ괜히 번거롭게 해드렸네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
줍줍이에요!아니정국아잘나가다가왜구래.........근데저여자 나쁜여자가아니라다행에요....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ㅠㅠㅠㅠ우리여주 ㅠㅠㅠㅠㅠㅜㅠㅠ아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ㄹㅇ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정국이 괘나쁨 ㅠㅠㅠㅠ 빨리잘해죠라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34
꼬꼬에요! 아니 정국아ㅠㅠㅠㅠㅠ 이 나쁜남자야ㅠㅠㅠ 여주 유산되면 어떡해요ㅠㅠ 아기 무사해야할텐데.. 그리구 많이 보고싶었습니다 작가님!! 잘읽고가요ㅎ
8년 전
독자35
짐니야예요 전정국....부들....이랬다 저랬다... 마지막에 여주는 결국 유산된 건가ㅠㅠㅠㅠ제발 괜찮길....ㅠㅠㅠㅠ 전정국은 이제 뼈저리게 후회하겠지 하..
8년 전
독자36
와.......정국아....... 진짜 아니........무슨심보에요 자기가지긴 싫고 남주기는 아깝고? 진짜 정국이 언제 사람될까요
8년 전
비회원190.194
1023이예요~~ 정국이 넘나 나쁜것ㅜ 설마 아기가 잘못 되는건 아니겠죠ㅠㅠㅠ 다음 편이 시급해요~~ 오늘도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7
쵸코두부입니다... 자까님 정국이 폭풍귀싸대기 날려주세요... 꼭. 우리 정국이 나빠ㅠㅠㅠ 여주 아프면 안돼는데... 애기 잘못되면 제 가슴도 아픕니다... 정국이 맴매할꺼야! 정국아... 부들부들. 여주야 그 여자분과 살림을 꾸리자. 작가님 오늘도 글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38
전구마예요 전정국 저 아..왜그래..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나ㅠㅠㅠ자기애기 가진 여자한테 왜그래 진짜 여주도 더럽게 착해빠져서 답답해요ㅠㅠㅠㅠ그래도 잠깐 나온 여자가 정상이여서 그나마 괜찮네요 오늘도 잘 보고가요!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9
물꾸기에요ㅠㅠㅠ 넘나 정국이 넘나 나쁜 것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 정국이가 나쁜짓하는데도 좋아서 저도 당황스럽네요ㅠㅜㅠㅠㅠ 꾸기가 얼른 정신차리고 이제라도 잘해줬으면 좋겠는데ㅠㅠㅠ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40
롸롸롸
8년 전
독자41
꾸기누나에요!!!!!!
오 작가님 오늘 치환 안하신건가여?
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오랜만이에여
역시나 양아치 정쿠키...이제 나쁜남자 정국이가 익숙해져섴ㅋㅋㅋ
앞으로도 계속 기대할게여
잘보구 가요!!!!!

8년 전
혼인신고
치환.. 까먹어서 수정했는데 여전히 치환 안되나요??
8년 전
독자57
이제되요!!!!ㅎㅎ
8년 전
독자42
바람인데요 정국이 바람에 발.암....아오 뒷골,,,아 정국아 제에에바아아알ㅜㅜㅠㅠㅠㅠㅜㅜㅜ이러는거 아니자나ㅜㅜㅠㅠ이러면 안되는거잖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그래 징짜ㅜㅠㅠㅠㅠㅠㅠㅠ아 나 지짜 울뻔했네 정국아 정신을 왜....아오 작가님 다음편은요???현기증 나니까 빨리 주세오!!!!!!빤니!!!!!!!!!!!!!ㅜㅜㅜㅠㅠ정국아ㅜㅠㅠㅠㅠㅠㅠㅠ언제 정신 차릴래ㅜㅜㅜㅠ미안하지만 정국이가 빨리 후회했으면 좋갱ㅅ어요ㅠㅠㅠㅜㅠㅠㅠㅠ흐엉
8년 전
비회원43.88
컨태
이야ㅑ아ㅏ앙 전정국 ..ㅠㅠㅠㅠㅠㅠㅠㅠ
임신한 와이프한테왜그래ㅠㅠㅠ 술먹고 그런짓좀 하지마라ㅠㅠㅠ 어휴... 보는내내 짜증이..ㅂㄷㅂㄷ 글잘읽ㄱ고갑니다

8년 전
독자43
정국아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화나여ㅠㅠㅠㅠㅠㅠ정국이 너무 나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53.50
오잉이에요!!! 정국아 너 진짜 이러다 후회하는수 있다? ㅂㄷㅂㄷ
8년 전
독자44
작가님 제가 이 글을 알마나 기다렸는지 모릅니다ㅠㅠ 엉엉 드디어 오셨는데 내용이 너무 마음이 아파요ㅜㅠ 여주가 이제 독해지나요 이번에는 정국이가 너무 못할짓을 너무 큰 상처를 줘버렸어요 그넘의 술! 전정국은 반성해라반성해라! 여주랑 아가가 무슨 잘못을 했다고ㅠㅠ 전정국 이 나쁜남자야 후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
8년 전
독자45
620
정국이정말 망나니네요...... 와...... 임신한와이프한테 어떻게저러죠??? 너무심각한데....... 여주너무불쌍해요ㅜㅜㅜㅠㅠㅠㅠ 나라면 딴남자랑 살겠다ㅜㅠㅠㅠㅠ 정국아 너무심했어 심한정도가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글 재밌게 보고가요!

8년 전
독자46
윤기쟁이 입니다ㅠㅠㅠㅠ 여주가 하혈을 하다니... 너 전정국 너... 너 이자식ㅠㅠㅠㅠ 술 좀 끊어 새꺄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유산되면 어떡할 건데 너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7
ㅂㄷㅂㄷ.... 여주 너무 불쌍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8
꽁치에요ㅠㅠㅠ 정국아 왜그래... 정국아ㅜㅠㅜㅜㅠㅠ 하 술만 먹으면.. 술이 문제네요... 진짜 여주 너무 불쌍해요ㅜㅜ 정국이 넘 나빠ㅜㅜ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글 잘 읽고가욥ㅠㅠ♥️
8년 전
독자49
못먹는감이에요!! 정국이가 결국 유산을ㅠㅠㅠㅠㅠㅠㅠ 나빴어ㅠㅠㅠㅠ 너무해ㅠㅠㅠㅠㅠㅠ 여주랑 애기 너무 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31.170
정쿠키맛이에요! 와 정국아 진짜 언제 사람될래..... 너 애기 맞아! 근데 여주 유산했짜나!!! 정국이가 아주 술만 먹으면 멍멍이가 되네여^^ 술이 웬수다 정구가..... 그리고 여주야 힘내ㅜㅜ 이제 곧 정국이가 정신차리고 착해질거야! 그날을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50
내친구꾹이에요! 무슨 이런트레쉬가다있어 진짜 어떻게할수도없고증말 임신해도 매일 울어야되고... 진짜.... 빨리 개과천선시켜줘여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51
미니미니에요! 아니 진짜 정국이는 날이갈수록 더.. 여주한테 왜그러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아기잘못되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구가 왜이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2

아니저전정국저이런저런저...저...(비속어)(비속어)(비속어)아니작가님!!!저게무슨짓이래요!!!세상에!!!!!우어ㅓㅓ!!!!!얻ㅎ게저럴수가있어!!!어!??!?!?!!...작가님전정국후회엄청길게해주세요...

8년 전
비회원21.6
삐요에요!!
와....와....정국이 진짜....너무하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언제 정신 차리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3
코코팜이에요!! 아 전정국 진짜 이건 아니지... 정국이는 알다가도 모르겠어요..ㅠㅠㅠㅠ 다정하다가도 자기 마음에 안들거나 술만먹으면 왜 여주를 막대하는거야... 이와중에 다행인건 저 여자가 그래도 사리분별은 할 줄 안다는거네요ㅠㅠㅠ 저 여자까지 막나갔었다면 저 화병으로 사망할뻔... 이제 여주는 어떻게 되는거져... 진짜 유산되는건 아니겠져...? 그러면 정국이 용서할 수 없을정도로 미워질것같은데ㅠㅠㅠㅠ 아 진짜 전정국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4
아 전정국 진짜 몇대좀맞자 언제정신차리냐 아 냇가 다 이혼시켜주고싶네
8년 전
비회원243.103
설렘사에요!...... 정국이.. 이런 못된놈....ㅠㅠㅠㅠ마음이 찢어져요ㅠㅠㅠㅠㅠ 빨리 담편 들고와주세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55
[정연아]에요!
......전정국.!!!ㅠ으아아아아아아앙아아아앙앙아아아아아ㅏ앙아아아이진짜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나ㅏㅏ아ㅏ앙아ㅓ어!!!!!!!!!(퍽퍽) 사랑에눈이멀어서그런가 만약진짜엿다면 전 진작에 이혼하고 태태랑...(진짜일수없겟지만하하)
...하...지금이 뭔가 괴롭힘의 절정 아닐까 싶습니다..(절정이길 빌어요)...반격을 해주고싶어요!!!!으아아아우ㅠㅠ!!!!그래서인지 다음편이 더 기다려지는듯 해요!! 원래그랫지만!.( 숨음)

8년 전
독자56
다영입니다 아 이건 좀 많이 도를 지나쳤는데요... 전정국 너무 심각한 쓰레기인것같아서 참.... 글 보다가 입밖으로 욕한거 진짜 처음이예요... 세상에 유산되면 그거 진짜 여자입장에서 너무 큰 트라우마로 남게되는데 제발 여주가 전정국 뺨 한대 아니.. 한대가 뭡니까 실컷 때리고 전정국 정신 차렸으면 좋게ㅛ네요 참.. 어유...
8년 전
비회원15.245
하콧이에요!!!! 정국아 꼭 그래야만 했니ㅠㅠㅠㅠㅜ 애기 어떡해요 돌아와요 정국님ㅜㅇㅜ
8년 전
비회원4.46
피그렛입니다!! 와 오늘도 우리 즌증국이는 나빴습니댜... 그래도 여자가 넘 막장은 아니라서 다아행 휴..
8년 전
비회원199.229
숩숩이입니다!!ㅠㅜㅠㅜ정국아!!!하이구야...정국이는 ㅓ언제쯤...철(?)들까요.....하아 맴찢...그냥 여주는 태형이랑 사는걸로...★전정꾸너무 못됐어유ㅠㅜ흥칫
8년 전
독자58
도날드입니다!!
즌증국이... 결국은 후회 할꺼면서 왜 여주를 괴롭히고 그럽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 피까지 흘릴정도면 다 끝난거겠죠??ㅠㅠㅠ 그래도 중간에 나온 여성분이 깨어있으신 분이라 굉장히 다행스럽네요 저분까지 적반하장으로 나온다면...... 후 상상하기도 싫구만요 그리고 작가님!!!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오늘 처음으로 저의 암호닉이 올라갔는데 매우 기뻐요!!!!! 글 잘 보고 있어요 작가님♡

8년 전
독자59
아니 저 대형 쓰레기가 애 임신 했는데 쟤 뭐 하는 거죠 ㅂㄷ 전정국 나와 맞다보면 정신 차리겠지 너 진짜 맞을래? 아나 진짜 감정 이입 되가지고 엄청 부들거리면서 봤어요 수고 하셨습니다
8년 전
독자61
온리풀스에요ㅠㅠㅠㅠ아직은암호닉목록에없지만..! 암호닉신청어떻게해야되는건지모르겠어요ㅠㅠㅠㅠ신청방에가서댓글남겼긴했는데된건지모르겠네여!!!처음부터출첵제대로안한것도그렇고모든게제잘못이죱..ㅜㅠㅠ넘나후회됩니당 아근데마지막진짜너무슬포요ㅠㅠㅠㅠ이제정구기가정신을차리는때가온것인가..!
8년 전
비회원109.179
오빠미낭낭이에요!!!! 작가님 기다리느라..ㅠㅠㅠㅠ맨날 인티를 들어왔다 나갔다했었어요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전정국 그러는거 아니야ㅠㅠㅠㅠㅠ언제 사람될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너무 안쓰러워요ㅠㅠㅠㅠㅠㅠ그래도 정구기가 데려왔었던 여자가 착해서 다행이죠ㅠㅠㅠㅠ아니였으면ㅠㅠㅠㅠ암유발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다음화 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62
헹구리에요! 애기가 있는데도 저런 나쁜 짓을... ㅂㄷㅂㄷ... 그래도 저 여자분은 착해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정국이가 정신 차리기를..
8년 전
독자63
아 뿌뿌예요 아 전정국이 ㅠㅠㅠㅠ진짜 쓰레기야ㅠㅠㅠㅠ쓰레기ㅠㅠㅠㅠㅠ우리이쁜여주 따리고 이상한 여자 데리고 오고ㅠㅠㅠㅠㅠ마지막에는 우리여주 유산도 시키고 사람이 맞아? 저 나쁜자식!
8년 전
독자64
0309 예요 잠시만 즌증구기 지금 뭐 하니...? 지 자식이래고 못 믿고 뭐 저런...! 아고 사이다를 빨리 풀어주셔요 저러다 우리 여주 죽음 어떡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신을 차려도 금방 딴 데에 빠지고 여주가 너무 안타깝고 불쌍해요 ㅠㅠ 댓글을 쓰는데 화가 가시질 않아요 사이다가 얼른...
8년 전
독자65
전정국오빤데요 애기 잘못되면 전정국진짜 사람취급도 안해줄겁니다 그게 어떻게 사람이야 근데 저여자 그래도 개념있네..ㅎ 전덩국 두고보자...
8년 전
비회원145.39
핑몬핑몬핑몬업입니다! 저 망나니를 진짜 어떻게 하죠... 정국이라고 봐주는것도 한두번이지... 태아를... 할 말이 없네요 으구ㅠㅠ
8년 전
비회원142.133
누구 하나 주거야 정신 차리는구나 정말....
8년 전
독자66
♥왕짱맑은맹세♥입니다!!!!!헐...눈물...정국아ㅜㅡ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ㅡㅜ다음편이 시급해요ㅜㅜ얼릉와주세여ㅜㅜ
8년 전
독자67
만약 유산이면 전정국 죽는다 진짜!!!! 여주 너무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8.109
이블이에요! 불안불안했는데 정국이가 결국에는 사고를 치네요... 여주 상태보니까 안봐도 비디오ㅠㅜㅠㅠ유산일것같은데 여주 상처많이 받았ㅇ겠네요... 차라리 여주가 이번기회에 상처한번 제대로 받고 마음의 문을 아주 닫아버려서 정국이가 고생하는것ㄱ도 괜찮을것같아요ㅎㅎㅎ덩국이도 격어봤으면합니다허허헣 정국이 얼른 사람 되기를!!!!!!!
8년 전
비회원110.112
꾸쮸뿌쮸에요! 전정국이 이 미친....하..... 애기 잘못되면 전정국 진짜 가만 안냅둡니다 누구애? ㄷ누구애?????? 전정국말고 임신할 남자가 있댑니까??? 근데 누구애???????? 그래도 전정국이 술취해서 데려온 여자가 멘탈 제대로된 여자여서 다행이에요 근데 전정국은.....ㅂㄷㅂㄷ...... ㅂ
8년 전
비회원223.148
물오름이에여ㅜㅜㅜ! 작가님ㅜㅜㅜㅜ보고싶었어여ㅜㅜㅜㅜㅜ오늘도잘읽고갑니다!♡
8년 전
비회원250.115
와 욕나온다...
8년 전
비회원221.112
융기는민슈가입니다!
정국.. 나빠ㅠㅠ 진짜 후회많이하게해주세요!!
여주도 화많이나서 정국이한테 욕도하고!! 그런장면을 원해요..(저 변탠가봐요...) 자까님 믿어요♡

8년 전
비회원217.151
니햐입니다! 흐아 정국이 진짜 나빴네요...ㅠㅠ여주 어뜨케요ㅜㅠ 맴찢...느허ㅠ 사이다를 기대하겠습니당 정국이 호되게 혼내주세요ㅋㅋㅋㅋ 글 잘보고 있어요!ㅎㅎ 다음화 기대 많이 하고 있을께요 작가님♡♡♡♡♡
8년 전
독자68
냐뀨냐뀨입니다...후...작가님....아...전정국....ㅂㄷㅂㄷ...저 혈압오를라그래요..아니 저..저..!!!!!! 너무했어ㅠㅠㅠ나빴어ㅠㅠ진짜ㅠㅠㅠ아이 잘못되면 어떡해요ㅠㅜ??ㅠㅜㅜ이 나쁜ㅠㅠㅠ
8년 전
독자69
꾸꾸R
8년 전
독자70
미..전정국 미..저런 나쁜 여주 유산되면 어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맘고생 좀 시키지말라고 아 여주 맴찢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1
냉면이에요 아 진짜 이 전정국 이이이ㅣㅣ이이ㅣ이 세상 못된 사람을 봤나 진짜 나빠ㅠㅠ
8년 전
독자72
심쿵입니다!제에에바아아아알 전정국 철좀들어라!!!!!!!!!!!!니 와이프가 어???????????애까지 있는데!!!!!!!!여자나 데려오고 말이야 어?????????정신차리라고 전정국!!!!!!!!아가 유산됐으면 어떡할거야!!!!!!!!!!!!!!!
8년 전
비회원9.187
흥탄♥이에요~ 제가 작가님글보고얼마나울었는뎅 오늘도 이글보고 울었어요ㅠㅠ 너무슬프다ㅠㅠ작가님 끝내지마요ㅠㅠ 너무 재밌어요ㅠㅠ 작가님 힘내세요♥
8년 전
독자73
넌나의희망이야입니다.
나니ㅜㅜ이러고 엄청 후회하는거 정말 제 스타일입니다. 좋습니다 작가님 이대로 달리시죠

8년 전
비회원190.88
람이에요!

으어ㅠㅜㅜ설마 여주 아가 유산은 아니겠죠ㅜㅜㅠ? 근데 피면...유산일텐ㄷ....ㅜㅠㅜㅜ정국이가 잘못했네 잘못했어ㅜㅜ

8년 전
독자74
휴지예요...아...진짜 요번화는 마음아프다...여주 감정에 이입하면서 보는데 진짜 전정국...너.... 진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 그냥 마음이 너무 아파요..ㅠㅠㅠㅠㅠ 언제쯤 행복해질까ㅠㅠㅠㅠㅠㅠㅠ 아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5
난장이에요!!! 아니...정국이는 왜 그러는거냐구요.... 진짜... 왜 맨날 삐뚤어지는거야ㅠㅠㅠ
8년 전
독자76
니뇨냐입니다!!즌증국이 너무한것 아님ㄴ까??! ㅠㅠㅠㅠ머리채라니..
8년 전
비회원112.71
소진이에요! 오랜만이에여ㅜㅜㅜ 아 우리 정국이 일쳤네ㅜㅜ 오랜만에 왔는데 막 유산이라거나 그런거는 아니겠죠 작가님^ㅁ^ㅎㅎㅎ 장난이고 오랜만이라 매우 반갑습니다♡
8년 전
독자77
무뼈닭발입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여주가 눈치없었다 이러면서보다가 마지막엔... 그냥 태형이랑 이어주던지 정국이 사람 좀 만들어주세요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0.232
[즌증국] 아니 정국아....(이마짚) 임산부 때리면 넌 정말...(말잇못) 정신차려 정구가 정말 언제 사람되니! 처음에 설렜던 제가 잘못입니다 작가님... 순간 정국이가 나아지는 줄 알았어요... 작가님 애기...아니죠...;ㅅ;? 아니어야해요ㅜㅜㅜ
8년 전
독자78
아이닌이에요ㅠㅠㅠㅠ전정구기 아직 정신못차렸네요ㅜㅠㅠㅠㅠㅠ그 여자 사이다..!막 을줄알았는데 여주대신 정국이도 때려주고 사과하고가고..와ㅠㅠ근데 애기어떡해요ㅠㅠㅠ전정국 진짜ㅠㅠㅠㅠ이 못된시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9
와....진짜 전정국 볼수록 가관이네~~~아주...어?!!!화난다...ㅎㅎ
8년 전
독자80
음오아예입니다! 헐 전정국.. 사람되나 했더니 다시 망나니가...☆ 급기야 유산까지.... 너 이자식 일루와!! 이 글에서의 전정국이는 좀 혼나야돼!! 어떻게 그런 말을 할 수 가 있어 어?! 어휴..ㅠㅠㅠㅠ 우리 여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1
어머 어머 어머 어떻게 어머니 어머 정국아 어머 정국아 어머 말이 안나온다 어머 여주 불쌍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2
와 진짜 ㅂㄷㅂㄷ 이건좀 아니지 ㅋㅋㅋ 정국아그러는구으니야
8년 전
독자83
분수에요!
아 전정국 또 열받게 하네..ㅠㅠㅠ애기 잘못되면 안되는데ㅠㅠㅠ전정귝 나쁜 남자야ㅠㅠㅠㅠ 그래도 그 여자분이 착해서 다행이에요ㅠㅠ전정국도 대신 때려주고ㅠㅠ엉엉ㅠㅠ여주 애기 어떡해요 ㅠㅠ건강했으면 좋겠는데 ㅠㅠㅠ

8년 전
독자84
둥둥이에요 워...... 전정국 이 ㅅ.... 아니 왜 그러는거야 도대체? 뭔데 니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야ㅠㅠㅠ 안돼 애기ㅠㅠㅠㅠㅠㅠㅠ 그 데려온 여자가 이 아니라소 ㄱ으ㅡ으으으나마 다행이네요 휴..
8년 전
독자85
호석이두마리치킨 입니당! 오늘은 정국이의 암이 나오네요! 하핫 이 xxx 임산부한테 지!금! 뭐하는거야 진짜 미친거아니여!!! 정국아 그래놓고 후회하면 어째.. 하 진짜.. 뭐만하면 "그 애가 내 앤지 어떻게알아?" 아 발암ㅜㅜㅠㅜㅜㅜㅡ 여주야 정국이랑 살지마.. 태태랑 살든 뭘하든 철들때까지!! ㅜㅜㅜㅠㅜㅡ 전정국 너가 후회할 날이 한달이든 두달이든 상관없다 나는 기다릴거야!!! 우리 여주ㅜㅜㅜㅜㅜㅜ 엉엉ㅠㅡㅠㅜㅜㅡ 그럼 저는 이만 뿅-
8년 전
독자86
오늘도 너무 잘 읽고 갑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87
골드빈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ㅡ앙 ㅠㅠㅠㅠㅠㅠ유산이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정국이 ㅁ보면 자주는 아니라도 약간씩 아끼는 모습보이고 다정한 모습보이는데ㅠㅠㅠㅠㅠㅠㅠ왜 술을 먹어가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 제정신이아니네요ㅠㅠㅠㅠㅠㅠ너무해요ㅠㅠㅠ여주가 애써서 지키려고했던 아인데ㅠㅠㅠㅠㅠㅠ정국이가 얼른 후회하고 잘해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이와주에 저 여자분 넘나 착한 것 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8
망고입니다ㅜㅜㅜㅜㅜ전정국너무나쁘네여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9
봉글이입니다!
8년 전
독자90
아니, 정국이 진짜 어떡하면 좋죠... 여주가 너무 걱정되네요. ㅠㅠ 제발 아무 일도 없었으면 좋겠는데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거 같아서 안타깝고 그렇네요. 엉엉 작가님 제발 아무 일도 없게 해주세요... 우리 여주... 쓰담쓰담해주고 싶고 어엉어아유ㅠㅠㅠㅠㅠ 전정국은 왜 술만 마시면 자꾸 여주를 힘들게 하는지... 얼른 정신차려서 좋은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ㅠㅠ
8년 전
독자91
꾸꾸낸내에요ㅠㅠㅠ전정국이 저 나쁜싸람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집에 데려온 여자가 그나마 정상적이어서 다행이지....여주 눈 앞에서 이상한 짓 했으면 진짜진짜 완전 나쁜싸라뮤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여주 어떡해퓨ㅠㅠㅠㅠ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2
헉 작가님 ㅠㅠㅜㅜㅜ [지금당장콜라가먹고싶다] 입니다ㅠㅠㅠㅜㅜ 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 근데 전정국 나쁜놈.....! 어떻게 지 와이프를 의심하고 그럴 수 있져??!!! 그리고 배가 제법 불러온 와이프를 때리고 그러다니...... 제발 유산만 되지 말어라ㅠㅜㅜㅜㅜ 그리고 정국이 용서해주지 말어ㅠㅜㅜㅜㅜㅜ 맴이 아프다 아파...흑흑 작가님 오늘도 글 재밌게 읽고 갑니당!!
8년 전
독자93
토끼풀이에요!!! 정국이.. ㄹㅇ 망나니 너무했다 여주 진짜 보살.. 작가님 재밌어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94
꾸기쀼쮸빠쮸입니다!!즌증국이......언제사람될까요....ㅠㅜㅠㅜㅜㅠㅜ유산안되겠죠???ㅠㅜㅠㅠ정국이 얼른 정신차리고 여주한테 얼른 잘해줬으면좋겠어요ㅠㅜㅠㅠ 작가님 오늘도 재밌는 글 잘 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95
초코쿠키예요! 세상에 정전국 진짜 쓰레기..와 술먹으면 진쩌 완전 나쁜놈이 되네요
8년 전
독자96
겁나나빠 파혼각...원래 댓글 잘안쓰는데 쓸수밖에없네여 이건 신고감 아닙니꽈!!!!! 제가 여주였다면 아니 여주 부모님 아니 여주 친척 아니 지인만됐어도정국이뺨치고 신고합니다ㅂㄷㅂㄷㅂㄷㅂㄷ 이건 유산의 유무를떠나서 이혼이에여!!!!! 다크한 여주가 보고싶어요!!!!!!!!!!
8년 전
독자97
꿈틀이에요!아오....전정국....ㅠㅜㅜㅜㅠ언제정신차릴겨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98
휘휘에요!! 전정국 언제 사람 될런지ㅜㅜㅜㅜㅜㅜ여주 너무 안쓰러울 뿐이네요 ㅠㅠ
8년 전
독자99
아니, 전정국 저거 아주 그냥 막나가는구만? 왜저런데 진짜 ㅠㅠ 읽는데 화딱지 나네 근데 넘나 재밌고..ㅎㅎ 어휴 전정국 저거 나중에 후회할거면서!!
8년 전
독자100
샤프에요 정국이가 착해지는거 같더니 왜또ㅠㅜㅜㅜㅜ언제 착해져요ㅠㅠㅠㅠㅠㅠㅠㅜ여주너무 불쌍해요ㅠㅠ
8년 전
비회원196.225
030915
아정국아.../? 내가아무리나쁜남자정국이한테끌린다고해도 이건너무하지않니..? 응? 응????????????? 와 보다가 딥빡... 저였음 여자랑 왔을 때 이혼할 생각 했을 거 같은데 여주 오ㅐ 이렇게 당하고만 살죠..? ㅠㅠㅠㅠㅠ아 맴찢 여주가 너무 가엽네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1
정국이 언제 사람될까나 ~~~~~?^^ 데리고 온 여자도 착한데 여주는 더더더 착한것 ㅠㅠ ㅠㅠ 색시 잘 얻은것도 모르고 망나니짓하는 정국아 .. 사람 됩시다 !! 작까님 잘 읽고가용 헿
8년 전
비회원132.38
빽쮸예염! 정국아...제발 사람이 되어줘..... 어떻게 집까지 여자를 데려와...(절레절레)
8년 전
독자102
용용이에요!!
와 저 진짜 개념없는 전정국이 어떻게 임산부한테 그래?? 같이 들어온 여자가 정상이라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 막 여우처럼 꼬리치고 쫓아내면 어쩌나 했는데ㅠㅠㅠㅠㅠ 진짜 여주야ㅠㅠㅠㅠㅠ 이혼해라ㅠㅠㅠㅠㅠㅠ 저러는데 같이 살고 싶니?

8년 전
독자104
아...저 .... 야헤어져 헤어져!!!!!!!!!!@!!!!!내가 더 좋은남자소개해줄게 저 도라이 전정국이 미칫나ㅡ?!?!?!?!?!?!?
8년 전
독자105
태태에요ㅠㅠㅠ허류ㅠ.......헐.....전정국...나쁜...ㅜㅠㅠㅠㅠㅜ으어후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요ㅠㅠ
8년 전
독자106
릴루랄라에요!! 정국이가ㅠㅠㅠㅜㅜ 무서워요ㅠㅠㅠㅠ나중에는 괜찮아지겠죠??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107
콩콩이에요!! 작가님 정국이 언제 사람돼요 휴....여주가 너무 불쌍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8
케미스트리에요! 전정국 쓸애기.. 갈수록 나아지기는 커녕 갈수록 때려주고싶어요 진짜 정신 차릴때까지 때려주고싶어요 철벽치는게 아니라 그냥 나쁜놈이에요 전정국은 어디 나중에 가서 얼마나 후회하나 볼꺼에요 진짜 전정국은 엄청 후회해야되
8년 전
비회원47.203
0103 저 하니예요ㅜㅜ제가 중복신청했나봐요ㅜㅜ
여주 어떻게ㅜㅜㅜ

8년 전
독자109
헐 정국이진짜......ㅂㄷㅂㄷ....언제정신차릴가요..
8년 전
독자110
허니귤이에요! 정국ㄱ이의 나쁜짓은 도대체 언제까지 되는건가요ㅠㅠㅠㅠㅠ 이제 후회하는 정국이가 살짝쿵 보고프네요 ㅎㅎㅎㅎ 유산만은 아니길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1
룬입니다!!!!!
....정국이 정신 나중에 차린다고요? 아니 처음에 오오 이번화부터 정신차리나..했더니...쳇

8년 전
독자112
카라멜모카에요!!!
아전정국 이나쁜사람아ㅜㅜㅜㅜㅜㅜ정신좀차려라제발ㅜㅜㅜㅜㅜ왜그래대체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188.42
어후 진짜 전정국 두들겨 패고 싶다...(부들부들)
8년 전
독자113
꼬마이모 입니다! 혹시 아기 유산된거 아니죠?ㅜㅜ 아니라고 해줘요ㅜㅜ우리 꾸기 왜 자꾸 못된X으로 만들어요ㅜㅜ 여주가 쫌 불쌍하네요ㅜㅜ 우리 꾸기가 얼마나 여리고 사람 잘 챙겨주고 하는데ㅜㅜ 다음편엔 진짜 우리 꾸기 멋있는 아빠가 되있기를 빌께요ㅜㅜ글 잘 읽었습니다ㅎㅎ 다음편 꼭 기대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14
비븨뷔입니다! 으어어어어어 전정구우우우욱!!! 이 나쁜!!!!!!!!!!!!!!! 어후.. 제가 화가 나네요...(가슴을 퍽퍽치며…) 정국이가 정신을 차리길 바랍니다..^^ 잘읽었어요!!!
8년 전
독자115
자판기입니다! ㅠㅠㅠㅠㅠㅠ여주 찌통 갑이네요ㅠㅠㅠㅠ 과연 이런 일 후에도여주가 정국이를 그 전처럼 막 좋아해줄지 궁금하네요.... 정국이넘나 나쁜 것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33.150
월향입니다 작가님 제가 암호닉을 신청했는데 글에 안떠있네요..... 작품 잘 읽고 있습니다!!!
8년 전
독자117
세상에 작가님 윤기야 나랑 살자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저런 쌍욕나올 것 같은 놈을 봤나... 세상에 ... 작가님 그냥 이혼하고 태형이랑 결혼시켜줘요 저런... 아니면 여주가 쌍싸다구를 때린다던지 .. 휴 진짜 나쁜놈이다 와
8년 전
비회원243.104
민슈프림입니다 즌증국..ㅂㄷㅂㄷ..나쁜놈 아기 잘못된건 아니겠죠?ㅠㅠ 근데 그 여자분 뭔가 걸크러쉬..
8년 전
비회원153.131
펄라이트페리윙클입니다! 와.. 정국이.. 진짜 너무 한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 아기 생겨서 이젠 철 좀 들고 잘해줄것 같더니.. 그게 아니였네요. 여전히 자기만 생각하고, 자기 멋대로 행동하고.. 진짜 한대 쳐야겠어요 자까님.. 이러다가 제가 스트레스 받을것 같아요ㅋㅋㅋㅋㅋ 유산되면 어떡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8
희망빠에요!정국이 질투가 많은 건가요..여즈가 유산은 피했으면 좋겠어요..잘 보고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119
버뚜에요 오늘이 완전 하이라이튼가요..ㅂㄷㅂㄷ 이렇게 까지 해놓고 이제와서 막 잘해주거나 그래도 부들부들이겟지만 우리 여주는..ㅎ..ㅏ..
8년 전
독자120
뜌입니다 아 대박 전정구기 한번 진짜 혼나야해ㅠㅠ 저건 너무 했잖아 진짜 아무리 너라도 용서할 수 없어ㅠㅠ 작가님 어서 정구기릉 혼내주세요ㅠㅠ 엄청 크게ㅠㅠ 이번 편 저도 쓰기 싫었을듯..ㅋㅋㅋ 작가님 이번 편도 잘 읽고가구요 사이다만을 바라며ㅋㅋㅋ 다음 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비회원39.29
침탵
................ㅎ.......정...국....아.........ㅎ.......너...그러면...안돼.......후회할꺼야...흐어어어러ㅓㅠㅜㅠ그래도 여자분이 착하시고 대신 때려줘서 다행이네요ㅜㅜ

8년 전
독자121
전정꾹이에요.
와 정국아 너 진짜 그러면 안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27.212
부릉부릉이빈다ㅠㅠㅠㅠ진짜정국이 ㅂㄷㅂㄷ이네요언제쯤 저러지않을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34.177
아카정국이애오!
정국아그러는거아니야ㅠㅠㅠㅠ 근데 그 여자분 착해서다행이다ㅠㅠㅠㅠ아니그래도ㅠㅠㅠㅠ정국이나빴어ㅠㅠㅠㅠ여주애기얻ㅁ덕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2
워....... 전정국 나쁜 새끼.... 워..... 이건 뭐 정국아 이거는 아니다ㅠㅠㅠㅠㅠㅠ 여주가 불쌍해 ㅠㅠ
8년 전
독자123
허루ㅜㅜㅜㅜㅜㅜ전정국진짜왜그러냐ㅜㅜㅜㅜㅜ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글처음이랑 마지막 온도차이봐여ㅜㅜㅜㅜㅜ이러지맙시다ㅜㅜㅜㅜ허우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4
요2예요!!이럴수가.....전정국 진짜 이번에는 정말 말도 안나오게 못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혼나야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5
와 정국아 너무한거아니니....나빠나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42.189
로즈마리에요 정국이 나쁜놈ㅠㅠㅠㅠㅠㅠ진짜 이혼하고 싶게 만든다ㅂㄷㅂㄷ오늘도 잘 보고 갑ㄴ당
8년 전
독자126
징징이에여 와 진짜 정국ㄱ아 너눈 좀 맞아야앨듀류유ㅠㅠㅠ너무한거 아니냐유류ㅠㅠㅠ진짜 맴매가ㅠ규ㅠㅠㅠㅠㅠㅠ여자분이 착하셔서 다행이지ㅠㅠㅠㅠ진짜 너 다른여자랑 그랫으면 닌 진짜 못됐어ㅠㅠㅠㅠ애기 유산되면 너뉴ㅠㅠ
8년 전
비회원75.192
참기름이에요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정국아 정신좀 차려ㅜㅜㅜ 이러다 진짜 유산된건 아니겠죠 진짜면정국아ㅜㅜㅜ 말잇못
8년 전
비회원178.213
뿌뿌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야 이 전정국 개시끼야!!!!!!!!!!!! 진짜 술만 들어가면 정신을 놔버리네요... 아니 진짜 정국이 정신병원 가봐야되는 거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27
나의별이예요! 정국이 부들부듧ㄷㅂㄷ...화가난다ㅠㅠㅠㅠㅠㅠㅠ여자가 진짜ㅠㅠㅠㅠ보살을 넘어서ㅠㅠㅠㅠㅠㅠㅠ 아니ㅠㅠㅠㅠㅠ진짜 여자로써너무화나네요ㅠㅠㅠㅠㅠㅠㅠ그나마 정국이가 데려온 여자는 착한편이지마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어휴ㅠㅠㅠㅠㅠ화나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8
유산만은 아니길... ㅜㅜㅜㅜ 정국아 왜 그래써 ㅜ ㅡㅜ
8년 전
비회원99.58
오징어짬뽕입니다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ㅜ그만해ㅠㅠㅠ왜그러는거야ㅠㅠ그나저나 아기 유산된건가요...??제발 아니길...ㅠㅠㅠㅠ정구기 너무해ㅠㅠㅠㅠㅠ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독자129
복동
이 나쁜 이 %$%$$^$%%^&%^ 혼나야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0
오타에여ㅕ ㅇ니 진짜 이벚ㄴ편ㄴ 보면ㄴ서 미간ㄴ이 막 찌푸려ㅓ지는ㄴ데 아니 ㅈ여기 ㄴ오는 정국이 뭐 이중인격자에요? 아님ㅁㅁ 눠 정신이 막 오락ㄱㄹ가락하나 아니 막 뽀뽀해주고 그러길ㄹ래 정신차리나 했더니 여자를ㄹ 데려오고 귀가 시간ㄴㄴ도 늦고 술ㄹ도 마시고 심지어는 와 ... 이겅ㅇ 머ㅓ 말ㄹ도 안ㄴ나오네... 진짜... 정ㅇ구가 그러면 안돼ㅜㅠㅠㅠㅠ유산ㄴ이면 어떡해,,?
8년 전
독자131
아 전정국 이 쓰레기 같은 ㅂㄷㅂㄷ 아 여주 어떡해 진짜 ㅠㅠㅠㅠㅠㅠ 어떡하면 좋어요
8년 전
독자132
진짜 존정국 ㄴ짜 그러는 거 아니다 아 화는드 ㅎ아 화나 진짜 그러는 거 아니야
8년 전
독자133
민윤슙이에요 정국아...애기 유산되지뉴않았겟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럼 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 그러지말자.. 아무리 추ㅣ했어도 이건아니잖아..
8년 전
독자134
코맘입니다 작가님 우리 즌증국이 왜 이럴까요 (이악물) 그와중에 싸구려 향수 냄새가 남다던 여자분... 걸크러쉬 대박이에요 언니...
8년 전
독자135
탱탱이에요 아 정국아 제발 ㅜㅜㅜㅜㅜㅜㅜㅜ 제발 정신 차리고 얼른 해피해 해졌음 조켓어여ㅜㅠㅠㅜ
8년 전
비회원103.103
뷔주얼이에요 이제 정국이가 인간 좀 됐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 유산 되면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6
헐.....아니야..안되...왜그래...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전정국 진짜 나쁜놈아...ㅠㅠ 아니....허...
8년 전
독자137
아 전정국ㅠㅠㅠㅠㅠㅠㅠ진짜로 나빠ㅠㅠㅠㅠㅠ어떻게 임산부한테까지그래요ㅜㅠㅠㅠㅠ여주 진짜로 어떡하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8
eeggg에요 정국이 정말 땨려주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
8년 전
독자139
저 트래쉬.... 임산부를 지금 어떻게 대하는거야......... 용서할 수 없다.... 나빴어ㅜㅜㅠㅠ 그래도 데려온 여자가 개념이 있어서 불행중 다행이네요..
8년 전
독자140
망고에요!!!진짜 정국아 왜 그러는거니ㅠㅠㅠㅠ제발 여주한테 그러지말라고ㅠㅠㅠㅠ그냥 말을 해 태형이랑 있는게 질투난다고 괜히 여주한테 못되게 굴지 말란 말이야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94.90
작가님 거창왕자에요 아아ㅜㅜ정국아 너 아이 임신한 사람한테 이렇게 못되게 굴면 어떻게ㅜㅜ아직 임신 초기라서 유산 가능성 높은데ㅜㅜ잘해주지는 못할망정 여주를 침대에서 떨어트리면 어떻게ㅜㅜ여주 유산한거 같잖아!!!
8년 전
독자141
헐 정국이 진짜 쓰레기 ㅠㅠㅠㅠㅠㅠ 너무해 언제쯤 행쇼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3
아 진ㅋ자 여주가 너무 불ㅋ상하닪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4
음. (침착). ㅎ. 이건 진짜 (침착) 멱살짤짤이로도 (침착) 안 끝날 것 같은데 (침착) 아니. 말이에요. 멱살이 아니라 아. 진짜. (침착)
정말 속에서 열불이 터져나와서 . 아.정말. 이야. 아우. 진짜 아니다. 진짜. 저래도 좋다고 하면 여주도 진짜 고답. 아. 정말.....

8년 전
독자145
와 진짜 이번엔 진짜 나빴다 그러는거 아니다 정국아 진짜 와....................
8년 전
비회원60.67
아 진짜 전정국 나빴어ㅠㅠㅠㅠ유산이면 어쩔거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6
설마 ㅠㅠ.. 임산부는 예쁜 말만 듣고 보고 남편한테 가장 사랑 받아야 하는데 마음 찢어지네요 ㅠㅠ
8년 전
독자147
야 냐 정국아 진짜 저 애 어떻게되면 너는 진짜 사람아니다 진짜 그 여자분이 옆구리 차주는데 내가 다 사이다
8년 전
독자148
전정구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9
정국아도대체왜그러냐ㅠㅠㅠㅠ진짜너무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0
와 전정국.... 진짜 이번편 역대급으로 나빴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1
안돼!!!설마설마!!!유산은 제발!!!!
8년 전
독자152
미친....이건좀아닌거같다 어우 답답해죽겠네 사이다가 필요해!!!전정국 나쁜새끼 어떻게 임신한 여주한테....
8년 전
독자153
와진짜 익 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짜증나 아무리 글이라지만....휴
8년 전
독자154
보면서 억울해서 계속 울고있네요...후
8년 전
독자155
와ㅏ... 전정국... 망나니 짓 언제 끝나여 제가 다 마음이 아프네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7
아진짜..
8년 전
독자158
세상에......헉......헐....ㅠㅠㅠㅠㅠㅠㅠ안돼요ㅠㅠㅠㅠ정국이 나쁜짓이 이거일 줄이야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9
전정국 나와 나랑 싸워 야 진짜ㅜㅜㅜㅜ 우리 여주 불쌍해서 어떻게 해요ㅜㅜㅜㅡ
8년 전
독자160
와..정국아ㅜㅠㅠ진짜ㅜㅠㅠ너무해ㅜㅜㅜ
8년 전
독자161
와..전정국진짜너무해..ㅂㄷㅂㄷ여주씨힘내세여뉴ㅠㅠㅠ
8년 전
독자162
전정국 진짜 너무 심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여주가 안쓰러워요ㅠㅠㅠㅜㅜㅠ빨리 착한 전정국으로 돌아오길ㅜㅜㅜㅠㅠ
8년 전
독자163
부들부들,,, 진짜 너무,,,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4
설마 진짜 우려했던 일이 벌어지는건 아니겠죠? ㅠㅠ 유산 아니겠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는 왜 자꾸 술을 마셔서 자꾸 망마니가 되는걸까여... 진짜 언제 사람 될까여 전정구기... 여주 진짜 넘 마음아프고 안쓰럽네요 ㅠㅠ 이번편도 잘 읽고 갈게요!
8년 전
독자165
허루어떡해요ㅠㅠㅜㅜㅜㅠㅠㅠ제가생각하는그거아니였음좋겠듀ㅠㅠㅠ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166
여주 너무 불쌍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7
8ㅁ8 여주 불쌍해요 아니 이게뭐야 ㅜㅜ
8년 전
독자168
전정국이 나쁜노무싴...이가 진짜ㅜㅜㅜㅜ진짜ㅜㅜ나같으면 벌써 죽였어ㅜㅜㅜㅜ
8년 전
독자169
헐 이건... (도리도리) 전정국!!!!!!완전 못됐어요ㅠㅠㅠㅠㅠ술 좀 마셔라!!!앙?????
8년 전
독자170
ㅠㅠㅠㅠㅠ여주한테 왜그래ㅜ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마음이아파요ㅠㅠㅠ 너무 불쌍해요ㅠㅠㅠㅠ
잘보고갑니다!!!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71
..아.. 정말.. 전정국..ㅠㅠㅠㅠㅇㅏ 진짜 화가 난다.. 진짜.. 아..ㅠㅠㅠㅠㅠㅠ 너 죽을래 진짜!?!?!?!? 어!?!?!! 애기한테 안 좋은 일 생기기만 해봐 너 진짜..
7년 전
독자172
아.. 이건 너무 심하다 전정구기... 자까님 여주 꽃길만 걷게 해주세여 젭바...
7년 전
독자173
헐 ㅠㅠㅠ 뭐야 이런게어딨어요 ㅠㅠ술만먹으면 왜 딴사람이 되는거야ㅜㅠㅠㅠ 우리여주 ㅠㅠㅠ
7년 전
독자174
어... 여주 아기... 잘못되면 안 되는데.. 피.. 불길하잖아ㅠㅠㅠ전정국 너 자꾸 왜그래ㅜㅜㅜ 아ㅜㅜ 잘못 돼지만 말아라ㅜㅠ
7년 전
독자175
저런 남편이 실제로 있다면 이혼이 답입니다 여러분.....
7년 전
독자176
ㄹ..
7년 전
독자177
지금 정주행을 시작했어요ㅠㅠㅠㅠㅠㅠ이렇게재미있는글을 지금이되서야보다니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정국아 왜계속 나쁘게 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사람이잖아ㅠ너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8
ㅜㅜㅜ와...너무 개놈시키라 할말이없네여ㅠㅜㅜ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