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세봉이네 하숙집 전체글ll조회 6574l 1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41 | 인스티즈

(by.세븐판다님.)


~?13명이라고?


★남매싸움




"민규한테 고무장갑 좀 사달라고 할래?"


"김민규 내가 말하면 안듣는 거 알면서ㅎㅎ"


"엄마 지금 바빠서 그래. 밤도 늦었으니까 너한테 시키기도 뭐하구.."


"어머니 제가 다녀오겠습니다!"


"요즘 민규 게임에 빠져서 일부러 심부름 시키는 거니까 너네는 절대 가지마!"




번쩍 손을 들고 말한 승관이는 손을 슬금슬금 내리면서 기어가는 목소리로 네.. 라고 했다.

이제 민규 방으로 고잉해볼까?




"야 김민규!!"




퉁퉁이가 노진구를 부를때처럼 우렁차게 부르며 방으로 들어가니 열심히 게임중이다.

폐인되기 일보직전이구만?




"야 김민규 엄마가 고무장갑 사오래."


"아 왜."


"왜긴 왜야. 이 늦은 시간에 내가 다녀올까?ㅎㅎ"


"다녀와. 나 바빠."




내쪽은 신경도 안쓰며 게임을 열심히 하고있는 김민규를 보며 열불이 나서 의자를 툭툭 치며 말했다.




"내 말 안들리세요? 엄마가 고무장갑 사오라고 하셨다고. 다녀오라고."


"아 좀만 이따가."


"그럼 니가 설거지할래?"


"아 바쁘니까 나중에."




내가 제일 싫어하는 게 건성으로 대답하는 거라서 그런지 한대 칠 뻔한 걸 겨우 참았다.

게임하나에 정신이 팔려서 누나가 하는 말에 집중도 안하고 이러고 있다니.. 괜히 자존심이 상한다.




"야 1분 줄게. 그 안에 안 다녀오면 무슨 꼴 나는지 경험해봐."




내 말에도 아랑곳않고 열심히 게임을 하는 김민규를 보며 속으로 천천히 1분을 셌다.

1분이 되자마자 코드를 뽑았고 김민규는 멍을 때리며 컴퓨터를 보다가 나를 쳐다보았다.




"뭐하냐?"


"내가 1분 준다고 했잖아."


"니가 지금 뭔짓을 한 줄 아냐?"


"니? 자꾸 봐주니까 누나가 만만하지?"


"나가."


"니나 나가."


"여기 내방이니까 나가라고."


"닌 집 밖으로 나가라고. 고무장갑이나 사와."


"존나 짜증나 진짜."




의자가 뒤로 날라갈 정도로 일어나서 존나 짜증난다고 말하고 나가려는 김민규의 팔을 잡고 뭐?라고 말하자 내가 세상에서 제일 싫다고 말한다.

살면서 이런 적은 처음이라 마음의 상처를 입은 나는 혹시나 잘못들었을까 하는 마음으로 다시 물었다.




"내가 세상에서 제일 싫어?"


"어 니가 세상에서 제일 싫어."


"그럼 없어져줘?"


"어. 누가 없어진다고 겁낼줄아냐?"


"그래. 꺼져줄게."




빠르게 밑으로 내려와 신발을 구겨신고 밖으로 나왔다.

 나가기 전 어디가냐는 아이들의 목소리를 어렴풋이 들은 것 같지만 상관 않고 나와버렸다.

계속 걷다보니 어딘지 모를 동네까지 와버린 걸 깨닫고 주변을 둘러보며 이곳이 어딘지 파악을 하려고 애썼다.

하여튼간에 성격대로 행동해서 문제다.. 그냥 한 번 참고 끝낼걸..


홧김에 생각 없이 나와서 휴대폰도 없는 상태라 연락할 방법도 없고 이 곳을 벗어날 방법조차 없다.

지가가는 착해보이는 시민에게 다가가 핸드폰 한 번만 빌려달라고 하자 선뜻 빌려주셨다.

급하게 전화를 걸자 바로 받는 친구에 의해 난 평생 해보지도 못할 랩을 시전했다.




"친구야 나 세봉인데 여기가 어딘지 모르겠어 여기 세븐아파트가 있고 굉장히 번화가 같단다."


"왜 거기있는데?"


"나 가출했어. 일단은 나 좀 살려줘.."


"몇살인데 가출을해! 거기 앞에서 기다려. 금방갈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휴대폰을 돌려드린 뒤 난 아파트 단지 앞에 서서 친구를 기다렸다.

나레기.. 엄마께 말씀드리고 나올걸.. 걱정하실텐데..

패기있게 나왔지만 걱정할까봐 손톱을 물어뜯고있을 때 누가 날 놀래켰다.

심각하게 놀라 한번 점프해주고 아무렇지 않은 척 옆을 보자 친구가 박장대소를 하며 서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슈퍼마리오인줄"


"김민규 이제 내 동생 아니야."


"그래? 그러면 내동생할래. 어서 데려와."


"아 그새끼가 게임에 눈이 멀어서 내가 세상에서 제일 싫다고 했다고."


"그거 기본 아니야? 우리 오빠는 그 말 입에 달고살아. 실로 그 말 매달아놓은줄;;"


"난 처음 듣는다고 그런 말.."


"아주머니께 말씀드리고 나왔어?"


"아니.."


"걱정하시겠다. 연락이라도 드려봐. 오늘 친구네집에서 잘거라고."


"휴대폰 좀 빌려주지 않겠니?"


"이응."




엄마께 전화를 거니 받자마자 어디냐고 하신다.

난 불효녀야.. 나가죽어야지..




"엄마 나 친구네집에서 자고갈게. 김민규한테는 누나 연락 안된다고 전해주고."


"왜? 또 싸웠어?"


"몰라.. 이번엔 김민규가 잘못했어."


"내일은 올 거야?"


"몰라.. 김민규 정신차릴 때까지 안 가."


"카페는?"


"카페는 갈게. 대신 김민규한테 말하지말구."


"알았어. 잘 때 연락 꼭 하고."


"네! 안녕히주무세요!"


"응. 딸도 잘자."




전화가 끊기고 난 친구집으로 갔다.

김민규랑 연을 끊던가 해야지..







여기서부터는 민규시점



누나가 나간지 1시간째.

난 죽을맛이다.




"아무리 게임을 꺼도 그렇지 그렇게 얘기를 해?"


"그래 민규야.. 이번엔 너가 좀 너무했어."


"한다면 하는 애잖아. 그런 말 했을 때 아니라고 했어야지."




승철이형.. 지수형.. 정한이형.. 95라인에게 치이고.




"누나.. 나 버리고 어디가써.."


"이시간에 어딜 간거야 대체."


"휴대폰도 놓고 갔던데.."


"길치라서 무작정 걷다가 어디가서 울고있겠네.. 걱정되네 진짜."




준휘형과 순영이형과 원우형과 지훈이형은 무한누나걱정중이고..




"잘한다 잘해.. 나도 너가 세상에서 제일싫다 새끼야."


"마자.. 민큐 나빠써.."




이석민은 날 죽일듯이 까고있고 명호는 날 원망하는 듯 보이고..




"어머니 누나 아직도 연락 없어요?"


"아주머니라고 하라고. 어머니는 무슨 어머니야. 그건 나만할 거야. 어머니 누나 연락 없어요?"




부승관이랑 최한솔은 때아닌 어머니 전쟁이 시작됐고..




"분명 나랑 같이 드라마 보면서 아이스크림 먹자고했는데.. 분명 누나가 그랬어요ㅠㅠㅠ 약속 안 지킬 사람이 아니에여ㅠㅠㅠㅠ"




찬이는 금방이라도 오열할 것 처럼 말하고 있다.

고로 난 죽을 맛이다.




"반성하고있냐?"


"나도 걱정돼. 내 핏줄인데 너보다 내가 더하지 덜하진않아."


"누나가 갈만한 곳 없어?"


"알면 내가 이러고 있겠냐?"




머리를 감싸고 열심히 생각을 하고 있던 중 이러고 있지말고 나가서 찾아보자는 승철이형의 말에 우리는 다같이 우르르 밖으로 나갔다.

곳곳 다 뒤져봐도 나오지 않는 누나의 모습에 심장이 빨리 뛰기 시작했다.

가뜩이나 마음 약한 누나가 나쁜생각을 먹지는 않았을까 하는 마음에 머리가 혼란스러워졌다.




"연락할 방법도 없어서 멀리 가지는 않았을텐데.."


"공중전화있잖아. 그걸로 아는사람한테 전화한 거 아니야?"


"하여튼간 걱정하게 하는데 선수야."




순영이형의 말에 정한이형이 말했고 다시 순영이형의 말로 정적이 찾아왔다.

우리들은 한참을 말없이 바닥만 쳐다보고있었다.




"내일 학교가야하니까 일단 집에 들어가자. 무인도 가서도 잘 살 운명이니까 분명 어디가서 잘 있을 거야."




정한이형의 말에 우리들은 일단 집으로 돌아왔다.

혹시라도 누나가 들어와있을까봐 위로 빠르게 올라가 방문을 두들기자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는다.

문을 활짝 열자 냉랭한 공기에 문을 닫고 나의 방으로 돌아왔다.


밤새 계속되는 걱정에 자지도 못하고 밤새 뒤척였다.

아침까지 뜬 눈으로 지새다가 5시쯤되서 혹시라도 들어왔을까 싶어 방으로 들어가자 역시나 냉랭하다.

항상 집에있던 누나인데 이렇게 없어지니까 허전함이 크네..


밑으로 내려가 엄마를 깨우니 비몽사몽하게 눈을 깜빡이시며 날 본다.

아직도 누나가 안 들어왔다고 하자 내가 싫어서 도망갔다는 애기한테 써먹을듯한 말을 하시며 다시 눈을 감으셨다.




"아빠 누나가 아직까지 안 들어왔다니까? 외박을 했어! 납치당한 거 아니야? 누나 밖에서 절대 못자잖아.."




타깃을 바꿔 아빠께 말을하자 코를 고시며 내 말은 듣지도 않는듯보였다.

누나.. 누나한테 관심이 없나봐.. 누나한테는 나밖에없다니까??




"경찰에 신고할까? 전단지같은 거 만들래?"


"누나한테 미안하다고 싹싹빌거야?"


"당연하지 엄마! 무릎까지 꿇을 수 있어!"


"그러면 이따 카페로 와. 누나 카페는 온다고 했으니까."


"엄마 누나랑 연락했었어!? 왜 나한테 안 알려줬어!?"


"누나가 알려주지말라고했어. 그러니까 얼른 가서 자! 몇시인데 이렇게 시끄럽게 떠들어!?"


"안녕히주무세요.."




방으로 돌아와 안도의 한숨을 쉬고는 침대에 누웠다.

이번엔 누나를 볼 생각에 잠이 오지 않는다.






여기서부터 세봉시점



"아주머니.. 아주머니 음식솜씨는 진짜 대단하세요ㅠㅠ 어쩜 이렇게 맛있을 수가ㅠㅠㅠ"


"세봉이 잘먹네~ 더줄까?"


"네네네!!!"




아침부터 2그릇을 다 먹고는 배를 떵떵 두드리며 카페 갈 준비를 했다.

친구는 옆에서 오늘은 집에 들어갈거냐고 물었고 난 망설였다.

애들 걱정할텐데.. 오늘은 집에 가야겠지..?




"오늘은 집에 들어가볼거야. 오늘도 안 들어가면 애들이 난리칠걸?"


"하루 나올 거였어? 난 일주일동안 있을줄?"


"에이.. 민폐지. 그러면 이 언니는 카페알바인듯 알바아닌 알바를 하러 갈게!"




아주머니께 인사를 하고 밖으로 나와 카페로 들어오자 돼지 멱따는 소리가 들린다.





"누나!!!!!!!!!!!!!!!!!"




눈을 크게 뜨고 앞을 보자 김민규가 달려오며 내 어깨를 쥐고 막 쥐어짜기시작했다.

볼한쪽에 작게 난 뾰루지를 쥐어짜고 싶어지는 아침이다.




"아 뭐하냐고!"


"왜 이제야왔어ㅠㅠ 나 누나 안싫어ㅠㅠㅠ 누나가 세상에서 제일좋아ㅠㅠㅠㅠ"


"제발싫어해줘.. 그리고 떨어져."


"안떨어질거야! 오늘은 나랑 계속 같이있어ㅠㅠㅠ 나 오늘 잠도 못잤어! 누나가 안 들어왔는데 내 눈꺼풀따위가 감기겠어?ㅠㅠㅠ"


"그러니까 이거 놓고 말하라니까?"


"내가 무릎꿇을까? 그래야지 오늘 들어올 거야?"


"아니! 놓으ㅁ.. 미친놈앜ㅋㅋㅋㅋㅋㅋ 진짜 무릎을 왜 꿇엌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무릎을 꿇은 김민규의 무릎은 한없이 약해보였다..

일으켜세우자 이제 다시는 안그러겠다며 카와이하게 말을 한다.

이러니 용서안해줄수가없지..★





bonus


카페 알바를 끝내고 집에 들어가자 보이는 광경은 참으로도 놀라웠다.




"누나!!!!!!"




나에게 달려오는 승관이와




"김세봉!!!!!"




은근슬쩍 반말하는 이석민과




"미쳤지? 여자가 어딜 외박이야."




지훈이의 단호박과





"간도크다 진짜. 요즘 세상이 얼마나 흉흉한줄모르고 외박한거지? 어디서 잤는지 어서 말해."




윤정한의 잔소리와




"누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오늘 꿈에 누나가 나왔는데 아련하게 찬아 안녕.. 이라고 해서 바로깼어요ㅠㅠㅠ 깜짝놀랐잖아요ㅠㅠㅠㅠㅠ"




역시나 카와이한 찬이와




"다시는 외박하지마. 하루 없어졌다고 하숙집이 존나 조용하더라."




욕은 좀 빼줬으면 하는 한솔이와




"하루 안봤다고 1년은 안 본 것 같네. 저녁은 먹었어?"




승행설 승철이와




"오늘 밥안머거써..."




투정부리듯 말하는 명호와




"난 더 힘내려구 더 마니 머거써."




끼니는 거르지 않는 준휘와




"누나 걱정 하느라 가만히 있다가 가마니가 되었다고한다.."




역시나 그래도인 원우와




"카페알바 하고 온 거야? 힘들었겠네.. 어제 잠은 잘 잤구?"




다정하게 폭풍걱정하는 지수와




"..보고싶었어."




짧지만 강력한 순영이와




"나 게임 지웠어! 앞으로 절대 안할게."


"이따가 피시방 가자고 했던 김민규씨 맞아요?"




석민이는 능글맞게 웃으며 민규에게 말했고 민규는 가볍게 무시했다.




"아 닥쳐. 누나 오늘 또 나갈것같잖아."


"피시.. 그래! 물고기 사러 가자던 김민규씨 아니세요?"


"물고기방가서 물고기사와야죠! 그럼요!"




지훈이의 말에 석민이는 급히 말을 바꿨고 민규도 맞받아치며 자연스럽게 넘어갔다.

김민규와 남매인 게 참 자랑스러워요^^





내살앙!


일공공사/지유/홉푸//지후니/밍구냐/불가항력/후니/빨강/스포시/순영아/불닭볶음면/호우쉬/밍쩡/J/더침/뿌/자몽/굴렁/권호시/호시십분/하롱하롱/계지계맞/부리풀/거/뜽철뿌잉/최봉구/뿌존뿌존/뿌뿌뿌뿌/BBB/아이닌/샐러드/민규야/부뿌뿌/수녕수녕/고장난 팅커벨/뿌뀨야/쿠키/섭징어/속상해/밍구리/세븐판다/쿱승철/한체/호빵/민꾸꾸/뀨뀨/레인보우샤벳/달마시안/풀/세라★/반달/망고/쿱스쿠스/골룸/당근/스누피/뿌썩쑨/392/보름달/수녕앓../만세븐틴/세하/투녕/찬늘/예에에/미니미/나침반/지나가는독자/권순0/짐잼쿠/밍밍이/쭈꾸미/피치피치/코드네임/열두시/둥이/투덥이/뿌라스/부가이드/이과민규/안농밍구/문홀리/키우는순영/레몬수녕/투녕/블리/도메인/일칠/너누야사랑해/붐바스틱/알라비/순수녕/꽃님/쎄쎄쎄/워후/원우야밥먹자/모찜모찜해/별/지하/천상소/권수녕수녕해/무기/더쿠/담요/차닝꾸/순제로/고양이의보은/옹동이/레드립/오징어짬뽕/새벽세시/천상소/1600/사과/순낀다/도른자/여르마부타케/체리립밤/0103/쏠라밍구/한라봉/소령/이이팔/옆집남자/부사랑둥이/착한공/츄파춥스/파루루/니뇨냐/쿱파쿱스/듕듕/후하/미니/원블리/또렝/1600/뿅아리/호시크린/토끼/달봉/정근/경★입덕★축/롤리폴리/또렝/민규샵VIP/1010/명호엔젤/젠틀홍/대머리ㅋ/1211/챠밍/대머리독수리★/0101/베릴/boice1004/키시/오링/최허그/호시부인/문하/큰별/조아/애인/서영/오엠나/밍구리밍구리/꾸꿍/11023/의겸/1226/호시기두마리치킨/에그타르트/0917/수녕E/콘치즈/융요미/봄봄/플랑크톤회장/새콤달콤봉숭아맛/슈우/0890/꽃보다우리지훈/서영/0609/호우쉬주위보/퀀수녕/민슈프림/17라뷰/부둥부둥/우지힝/비글/망고맘/버승관과부논이/투데이/채꾸/1214/현지짱짱/4463/밍뿌/새벽/봉구/세포/쓴다/권표/햄찌/박뿡/우지마요/미키/수녕텅이/순별/윌리어/꼬꼬/순꼬/천사가정한날/호우내리시/우지직/뿌리염샥/눈누난나/애호박/사랑쪽지/귤멍/밍니언/마이쥬/갈비/바람개비/더쿠/사랑둥이/쑤녀



비회원27.11님의 소재입니다!

와우.. 이런 지릴듯한 소재를 주시다니..

이렇게 남매가 싸우는 소재는 처음이였던 것 같아요!

남매가 어떻게 싸우는지 몰라서 최대한 들은 대로 썼는데 괜찮았나요..?

좋은 소재 감사합니다!♥


빠르게왔죠!!!!? 몇일만에 이렇게 빠르게 오는 건지..(감격)

내일은 아시죠?(흐뭇)

합작 프롤로그가 올라오는 날이랍니다~

11시에 올라오니까 그때까지 기다리세용!

이렇게 시간 정해놓고 올리는 건 처음이라 도키도키하세용..(수줍)

내일봬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 뭐어라고오~? 이 하숙집에 남자만 13명이라고? 41  75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민규야
7년 전
독자20
ㅠㅠㅠㅠㅠㅜ김민규ㅠㅠㅠㅠㅋ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ㅋㅋ근데여주생각보다마음여린듯ㅋㄱㅋㅋㄱㅋㄱㅋㅋ 세상에서제일싫다고해서마상당햇다니!귀여워...아무튼 김민규사랑스럽다 나도남매하구싳다!!
7년 전
독자2
11023
7년 전
독자3
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밍구야 가출할만 했어요ㅠㅜㅠㅠㅜ제일 싫다니ㅠㅠㅜㅜㅜㅜ애들이 걱정해주는거 너무 귀염구요ㅠㅠㅜㅜㅜㅜ밍구가 새벽에 얘기하는것두 귀엽고ㅠㅠㅜㅜ찬이도 그렇고 명호도 그렇고ㅠ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넘 좋아욤
7년 전
독자4
문하
7년 전
독자6
우와ㅏㅏㅏ 이번소재 진짜 ㅁ짱ㅇ조아요ㅠㅜㅡㅠㅠㅜㅠ 왜인지 가출하고나서 집에 들어가는게 저렇게 설렐일...?ㅠㅜㅜㅠㅠㅜㅠㅠㅠ 오늘도 잘보고갑니다ㅏ!!!!!
7년 전
독자5
일공공사 / 밍구의 말에 상처를 받았다가 미소가 ㅋㅋㅋㅋㅋㅋㅋㅋ 김밍구 귀엽잖아요 ㅋ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 다른 아가들도 너무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 작가님 잘보고 갑니다 ♥♥
7년 전
독자7
ㅠㅠㅠㅠㅠㅠ작가님 오늘도 이렇게 재미있어도 되는건가요ㅠㅠ민규야 아무리 너기 게임중독이라도 가족한테 할말이있고 못할말이있는거다
7년 전
독자8
아 지쨔 민규 너무 귀여워요...♡ 저런 동생 어디 없을까요...? 네 없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
7년 전
독자9
민규 명호 준휘 다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페에서 민규 만났을때 민규 진짜 너무 귀여워야 ㅠㅠㅜㅜ

7년 전
독자11
갈비에여.. 남매끼리 싸우닠가 맴이아파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
순수녕이에요! 오오... 언제 제대로 싸우는 장면 보나 했더니 오늘이었군요!! 싸울땐 무서웠지만 누나를 너무 좋아하는 민규로 마무리ㅎㅎㅎ 진짜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밤새 잠도 못자구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보고싶었다는 순영이의 말에 심쿵합니다...♥ 내일 합작!! 11시까지 기다리고 있어야짛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잘 읽고 가용!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3
예에에입니다! 민규가 제일 싫어한다고 했더니 여주가 가출했네여ㅠㅠ 싸운건데 뭔가 둘이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 여주 없으니까 민규는 잠도 못자고 애들도 계속 걱정하고ㅋㅋㅋㅋ
7년 전
독자14
애들도 진짜 ㅇ주 걱정 엄청하고 민규랑 누나랑 사이도 되게 좋은것 같네요...(부럽) 오늘도 이쁘고 밝은 좋은글 잘 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15
오링입니다! 오늘도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재미있는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6
미안하다고하는 민규 넘 귀엽당ㅋㅋㅋㅠㅜ 찬이도 넘 귀여고ㅠㅜ 오늘도 잘 보고 가오ㅡ~
7년 전
독자17
마이쥬입니다! 진짜 민규야ㅠㅠㅠㅠㅠㅠㅠ이건 진짜 나갈만했어ㅠㅠㅠㅠ나같아도 나갔을거야ㅠㅠㅠㅠㅠㅠ 진짜 민규 사과하는것 보니까 넘 귀여워요..8ㅅ8 석민이는 민규 고단수로까고..
7년 전
비회원85.190
바람개비에여ㅜㅠㅠㅠㅠㅠ 아 진짜 민규 넘나 카왕 한거스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 동생있ㅆ음 좋겠어ㅇㅕㅜㅠㅠㅠ
7년 전
비회원54.206
피치피치에요!! 민규가 누나 싫다고 했을때 제가 다 맴찢이었네요ㅠㅠ 그래도 누나 가출했다니까 안절부절하는게 너무 귀여웠어요!! 애들 걱정해주는거 너무 예뻐요ㅠㅠㅠ
7년 전
독자18
밍구 ㅠㅠㅠㅠㅠ 밍구력 만땅이구나 왤케 귀엽죸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9
체리립밤이에요!
흐얽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매싸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밍규ㅠㅠㅠㅠ짱귀요워ㅠㅠㅠㅠㅠㅠ애들 한명한명 각자의 반응이 너무 재밌고 귀엽고 설레고 다 해먹어요ㅠㅠㅠㅠ아 진짜 애들 반응 뭔가 되게 싱크돋고 진짜 저럴것같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좋아요 오늘도 잘읽고 가용!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22
문홀리입니다. 오늘도 순영이는 한방을 날리는군요. 아... 밍규야... 순간 마상 당했었어요...☆ 벗뜨 밍규의 카와이함으로 극복! 아카 진짴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맨날 싸워도 좋으니까 저도 남매할래요ㅜ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
헐 소재짱ㅠㅠㅠㅠㅠ저도 맘이 약해서 밍구가 싫다고했을때 얼마나 마상이었는지ㅠㅠㅠㅠㅠㅠㅠ하지만 우리 밍구 폭풍애교....(털썩
7년 전
독자24
밍니언입니다!!!! 와 저는 제동생이랑 맨날 너 생각있으면 나가라 이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랑 밍구 정말 좋은 남매네요..... 오늘도 잘 읽고갑니다!! 작가님 기다렸어요!
7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왜 밍구밍구 하는지 이제야 알겠구먼요 완전 귀엽...나랑도 남매하자 밍구야...!
7년 전
독자26
여르마부타케에요!!!!
기다리고이써써요...★ 넘나 재밋는것... 민규가 세상에서 젤 싫다고햌ㅅ다고 나가는 세봉이나 세봉이가 안들어왔다고 질질울면서 무릎을 바친 민규나 둘다 넘 귀여운것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현실세계에선 볼수없는 깊은 우애에요...★ 저 소재하나 신청할게요!!!ㅎㅅㅎ 이번에는 카페알바말고 다른 알바(번화가 화장품가게인 인2스프링 알바라던가)를 하는 세봉이가 보고싶어요. 에피소드는 세일하는 화장품가게에 세봉이가 생각나 들어간 멤버(아무나 좋을거같아요 이왕이면 승철이나 정한이나 지수...?)가 세봉이를 딱 본...!! 세봉이는 열심히 알바하느라 못봤고 멤버는 그런 세봉이를 보고 아빠미소를 지으며 다시 집으로와서(지금 생각해보니 지훈이나 슨영이나 찬이도 괜찮을거같아요 홍홍)아이들에게 이 사실을 알리는... 그럼 집에있던 몇몇의 아이들은 세봉이가 알바하는 가게 앞 편의점에서 죽치고 앉아서 이러쿵저러쿵..그런... 뻔하고 재미없는......ㅠㅠ ㅓㅁ릿속에서는 참 괜찮은소재네ㅎㅅㅎ 했었는데 진짜뱔로네요... 깜짝놀랐넿ㅎㅎㅎ 세하님이 잘 살려주실거라고 믿어요!!!♥ 잘보고감니당

7년 전
비회원27.11
우왕!!!제가 신청했던 소재인데ㅠㅠㅠㅠㅠㅠ역시 넘나 잘 써주신 것...!(감격) 재밌게 잘 봤어요 정말ㅠㅠㅠㅠ민규...카와이해...ㅎ.. 민규 뿐만 아니라 걱정하는 12명을 보며 내내 미소지었네여...♡ 잘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65.61
닭키우는순영! 작가님 저 보고싶으셨쬬? 미안해요 나결정기간이라....밍구.....그래....현실남매가 아니였네요 전 어제도 오늘도 싸웠는데ㅎㅎㅎㅎㅎㅎ저정도야뭐~~껌이죠~~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존재에요 제동생은 휴 근데뭐 민규가 동생이라면 흡 안돼요 오빠해오빠..민규오빠...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걱정하는거 왤케 귀여워요 사이좋게 다 한마디씩 하는거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
헐 오늘 뭔가 밍구 굉장히 카와이카와이한데 누나한테 말한거 너무 심한것...8ㅅ8 그래도 잘 풀어져서 다행이에여^ㅁ^♡ 오늘도 잘읽고 가요!
7년 전
독자28
ㅋㅋㅋ남매가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7년 전
독자29
민규라서 저정도지 현실에 있는 남매면.. (절레절레) 민규 너무 카와이해서 죽습니다.. 애들도 다정킹ㅠㅠㅠㅠㅜㅠㅠㅠ 가출 1일차로 집들어 간 것도 카와이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순둥순둥한 성격이라 귀여운 남매.. 내 심장이 쥬거감니다 잘 읽었어여❤❤
7년 전
독자30
뀨뀨입니다! 여주 집나가니까 밍구가 걱정하는거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 기대하고 있습니다!
7년 전
독자31
이 남매 넘나 착항거아님??????이건 그냥 다툰거쟈나......현실에서는 저럴수없어...
7년 전
독자32
봉구에요!!!!ㅠㅠ밍구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구니깐 게임 구만하고 누나랑 사이좋게 지내랑ㅋㅋㅋㅋㅋㅋㅋㅋ꾸여웡

7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규야 누나한테 잘 했어야짘ㅋㅋㅋㅋㅋㅋㅋ김민규 다 치이고 다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 우리 민규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4
아 다들 너무 귀여운거 아니예요?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보고싶었다는 순영이 말에 또 둑흔...
7년 전
독자35
다들 세봉이를 기다리다니ㅠㅠㅠㅠㅠ 찬이는 왜이리 귀엽죠ㅠㅠㅠㅠㅠㅠ 들어오니까 다들 좋아가지구 ㅠㅠㅠㅠㅠ 민규 게임은 못 끊겠지만 집에선 하지 않을 것 같네욬ㅋㅋㅋ
7년 전
독자36
밍구리입니다ㅠㅠㅠ 역시 하숙집은 너무 좋은 ... 제가 저기 들어가서 살고싶지만 항상 내얼굴은 감당할수없기때문에 전그냥 집에서 쳐박혀살아야겠어여 .... 슬픈현실 ...
7년 전
독자3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귀엽다❤️❤️
7년 전
비회원180.171
순별
이번에는 밍구가 잘못했네요ㅋㅋㅋ그와중에 여주 집 나갔을 때 애들이 걱정해주는 거 너무 셀레요ㅠㅠ 밍구가 사과하는 것도 귀엽고요 저희 오빠도 좀 저랬으면 좋겠어요ㅎ

7년 전
독자38
밍구야ㅠㅠㅋㅋㅋㅋㅋㄱ 너무 밍구 귀여워요ㅋㅋㅋㄱ 찬이도 넘나 귀엽고.. 마지막 물고기 드립ㅋㅋㄱㅋㅋㄹ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39
아 어떡해ㅠㅠㅠ 민규 너무 귀여워요ㅠㅠ 밍구야ㅠㅜㅜㅜㅜㅜㅜㅠ
7년 전
독자40
이야 김민규....대든해....아주 대단해....
7년 전
독자41
비글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싸운이유가 넘나 카와이....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각도 못했어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남매 너무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질러놓고 걱정하는 민규 너무 사랑스러워요..8ㅅ8하 진짜 오늘도 너무 재밌다..작가님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42
0101입니다!! 가출소재라니ㅜㅜㅠㅠㅠ 거기에 걱정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설레고 귀여워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3
흐아ㅠㅜㄷᆞㄷᆞㅠㅜ다들 넘나 귀엽
7년 전
독자44
버승관과부논이에요!! 아 민규...안절부절 못하는거 너무귀엽잖아요....ㅠㅠ다른 멤버들도 그렇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45
ㅌㅌㅋㅌㅌㅋㅋㅋㅋㅋ민규같은동생있으면ㄴ살맛나겠네여....기여워욭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이ㅣ세봉이걱정하는거ㅓ발림....수녀ㅕㅇ아..
7년 전
독자46
세상엡ㅠㅠㅠㅠ민규같은 동생 어디없나요ㅠㅠㅠㅠ왜 나한테는 남자형제가 없는거야ㅠㅠㅠㅠ
7년 전
독자47
잘 풀어서 다행이에여ㅠㅠㅠㅠㅎㅎ역시 오늘도 애들의 걱정은 설렘사 ♡
7년 전
비회원96.91
하롱하롱입니다! 제 아이디가... 정지당해서.. 당분간은 비회원으로 댓글 남길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넘나 슬픈데 오늘도 하숙집은 재밌네여ㅜㅜㅜㅜㅜㅜ누나 걱정하는 민큐도 귀엽고ㅠㅠㅠㅠ보고싶었다는 수녕이도 설레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아아ㅏ아 좋아여ㅜㅜㅜ 작가님 사랑...사랑해요ㅠㅠ
7년 전
독자48
수녕텅이 입니다 밍구 무릎꿇을때 진짜 현웃터졌어여ㅕ 상상가기더 하고 넘나 카와이ㅠㅠㅠㅠㅠ걱정하는거 다 성격묻어나오눈 느낌이라서 너무 져앙여ㅕㅕ
7년 전
독자49
붐바스틱이에요!!!! 민규진짜ㅠㅠ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누나를 뭐라해도 누나밖에없는 민규ㅠㅠㅠㅠㅜ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50
사랑둥이입니다!!!! 밍구ㅋㅋㅋㅋ 너무 여린거 아닙니깡ㅋㅋㅋㅋㅋ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닝♡♡
7년 전
독자51
새벽세시에여.
민규얔ㅋㅋㅋㄱㄱㄱㄱㄱㄱㅋㅋㄱㄱㅋㄱㅋㄱㅋ너 왤케 귀엽냐ㅋㅋㄱㅋㄱㅋㄱㄱㄱㄱ 누나바보네 ㅋㅋ 그러게 진작에 말좀 잘들어...내 동생도 저랬으면 좋겧다...ㅠ

7년 전
독자52
역시 남자들은 게임만하면 정신해까닥돌아버리는것같아요 아이고 누나한테그런말하는거아나이야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진짜ㅜㅜㅜ마음아프다구......마랑ㅇ...ㅠㅜㅜ마사유ㅠ
7년 전
독자53
속상해입니다! 와 저도 민규같은 동생있었으면 ㅠㅠㅠㅠㅠㅠㅠ 나왜 언니.. 진짜 너무귀여운거 아니예요??????와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4
여주 가슴은 쿠크다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 수녕이가 보고싶어라고헌거에 발리고 오늘도 바이월드...
7년 전
독자55
투데이예요ㅎㅎㅎㅎㅎ진짜 민규랑 저렇게 싸우는 건 처음 본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심쿵..ㅋㅋㅋㅋㅋㅋ그리고 권순영이 제 심장을 깨버렸네요..보고싶었대..
7년 전
독자56
아 김민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와이 민규♡
7년 전
독자57
지유 근데 진짜 저렇게 나중에 걱정할 동생이라도 있음 어디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16.78
우지마요에요
시험기간이라 자기전에 간간히 들어와서 읽거나 완전 틈틈이 읽고있어서 어제 자기전에 보던글을 보다 잠드는 바람에 이제야 다봤네요ㅠㅠ 역시 하숙집 짱짱이요!!!!!!!!!!♥ 맨날맨널봐도좋또좋고♥ 그냥 사랑해요!!!!!! 작ㄱ가님훠후ㅕ! 이번 소재가지고 작가님 나름 생생하게 잘써주셔서 현실남매같아ㅛ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구리 잘하자꾸나!!

7년 전
독자58
밍구진짜속상할뻔ㅠㅠㅠ나쁜말은안돼민규야ㅠㅠ근데 가출해서 애들이 걱정해주는거 왜이리 설레져..? 맨날맨날집나갈래ㅠㅠㅠ보고싶었다니!
7년 전
독자59
헐. 난 내오빠랑내동생한테 맨날저런소리듣고사는데..(생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0
헐헐 저 더쿤데요 더쿠가 2명이네요 둘다 전데요..... 하나.. 삭제해 주셔도 고ㅑㄴ찮습니다 죄송해요 ㅋ큐ㅠㅠㅠㅠㅠㅠㅠ 수녕이 보고싶었어..강력..
7년 전
독자61
민규 진짜 역대급 귀여움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규의 귀여움의 끝은 어디인걸까요ㅠㅠㅠㅠㅠㅠ이와중에 차이나라인과 막내 찬이 왜이렇게 귀여운거에요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2
아 민규 너무귀여운데 오구구ㅠㅠㅠㅠ순영아 나도 보고싶었어ㅠㅠㅠㅠ
7년 전
독자63
밍구냐이여 민규짱규ㅟ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민규 진짜 귀여웤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해 놓고 안절부절 못하는 밍구 ㅠ

7년 전
독자65
아밍규야ㅠㅠㅠㅠㅠ너무 귀여운거 아니냐ㅠㅠㅠㅠ민규야 너 진짜ㅠㅠㅠㅠㅠ어딜가야 너갗은 동생을 만날수있는거니ㅠㅠ퓨ㅠㅠㅠ
7년 전
독자66
밍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7
쿱스쿠스에요!!와 진짴ㅋㅋㅋㅋ싸움은 칼로 물베기 같네요ㅜㅠ
7년 전
독자68
어머어머... 보고싶었어ㅜㅠㅜㅜㅡ 보고싶었대ㅜㅜㅜ 순영이가ㅜㅜㅜㅜ허ㅜㅜㅜㅜ
7년 전
독자69
김민규ㅠㅜㅜㅜㅠ밍구야ㅠㅜㅜ누나더러세상에서제일싫디....ㅋㅋㄲㅋㅋㅋㅋ여주꽤센캐라생각했는뎈ㅋㅋㅋ남매끼리몸으로하는대화가많든뎈ㅋㅋㅋ생각도못한부분에서상처를ㅋㅋㅋㅋㅋ귀엽디ㅏㄱㅋㄱㄱ
7년 전
독자70
수녕아.........내통장이 좀 비루하지만 가져...
7년 전
독자71
어휴 진짜 아무리 가까워도 말을 함부로 하면 더 상처 받는 법인데 이번 일로 제발 친해져라 얍!!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5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36 1억 05.01 21:30
나…3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4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4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7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20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5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2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4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22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8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22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7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5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5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