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다정한 말에는 꽃이 핀다 전체글ll조회 261l 1





우주. 이 얼마나 넓고 광활한가. 우리 은하계만 해도 태양을 포함한 행성 9개가 있고, 인류는 그 행성의 반도 채 가보지 못했다. 


현재 우주는 계속 팽창하고 있고, 행성과 은하계도 무수히 많다. 몇몇 은하계는 권위 있는 왕좌가 다스리고 그 왕좌의 자손들은 초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 초능력이 바로 왕가를 지키고 백성을 지키고 나라를 지켰 수 있었던 힘이다.


물론 그 중 하나인  스페리컬 왕좌도 예외는 아니다.
.
.
.
.
.
.

타탁타타타탁-

왕궁 한복판을 뛰어가는 소녀와. 그 뒤를 종종걸음으로 쫓아가는 여자 한명.



"공주님! 어딜 가시는겁니까!!!"




"따라오지마! 오늘은 나 혼자 마음껏 뛰어놀고 싶어! 내일이면  으... 상상만 해도 끔직해!"




"미리 연습을 하셔야죠 왕비님이 아시면 어쩌려고 그러세요!!"




".............."




"공주님!!!!!!!!!!!!!!!!!!!!!"




"뭐이리 소란스럽지?."




"아..! 오셨습니까 세훈님."




"설마 공주가 또 사라진건가?"




"아.. 그것이...."




"괜찮네 냅둬 저때는 저렇게 한창 놀때니까. 게다가 며칠 후면.."




"예?.."




"아니.. 아닐세."




"예. 소인은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그렇지.. 얼마 후면..."




세훈은  그녀가 사라진 곳을 물끄러미 바라보다 이내 고개를 돌려 가던 곳으로 향했다.





"폐하. 세훈님 오셨습니다."




"오호라! 어서 들이지 않고 뭐하는게냐!"




황제의 말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알현실의 문이 열리고, 훤칠한 남자가 걸어들어왔다.




"폐하, 오랜만에 뵈옵니다."




"허허 참으로 오랜만이구나  도대체 너는 항상 어디있는게냐? 얼굴 한번 보기 힘들구나."




"너무 상심하지 마시옵소서. 소인도 오고싶었사오나 그럴만한.."




"사정이 있었겠지. 그래, 내 이해하마."




"성은이 망극하옵니다."




"허허 항상 이런 식이었는데 왜 그러느냐. 공주는 만났느냐?"




"복도에서 보긴 했사옵니다."




"보았다고? 설마 어딜 가기라도 했단 말이냐?"




"어딜 가는 것 같긴 하였사온데.."




"이런! 공주가 아직도 정신을 못차려서야 원..  차라리 널 후계자로 지명하는 것이 나을 것도 같구나."




"아니옵니다. 며칠 후, 후계자 임명식이 거행되오니 더 힘드실 것이옵니다. 그 마음 이해합니다."




"그래 먼길 오느라 수고 많았다. 푹 쉬거라."




"예. 소인은 이만.."




세훈은 왕의 알현실을 나와 준비되어져 있는 마차를 타고 어딘가로 향했다. 




-




날이 밝고 어두워지기를 반복하여 공주의 후계자 임명식 하루 전까지 다가왔다.




평소 때와 달리 유난히 어두워진 하늘 아래 왕궁에서는 어느 때와 같이 실랑이가 벌어지고 있었디.




"공주님 제발요.. 내일이 임명식이신데 오늘도 이러시면 저 진짜 혼나요!"




"아아.. 나 오늘 너무 피곤해..."




"공주님!! 정말 끝까지 이러실 거예요?"




"알았어, 알았다고! 방금 씻으려던 참이였으니까 조용히 해."




"어머나 이게 꿈이야 생시야 공주님이 스스로 씻는다는 말도 다하시고.."




"뭐야. 나 씻지마?"




"아뇨 잠시만 기다리세요 옷 좀 가져올게요!"




유모가 한참을 기다려도 오지 않자 먼저 씻으려고 수도꼭지를 돌릴려 할 때 누군가 급하게 들어왔다.




"아이 깜짝이야!!!"




"죄송..죄송해요. 공주님 빨리 도망치셔야 해요!"




다름 아닌 유모였는데, 급하게 숨을 몰아쉬고 있었다.




"뭔말이야? 나? 나보고 도망치라고?"




"이러고 계실 시간이 없어요 빨리 이 주머니에 담으세요 빨리요!!"




"엥? 그렇게 큰 건 왜.."




"공주님. 자세한 건 나중에. 네?"




"알았어. 아빠가 속성 공부라도 하고 오라는 지시를 내린거야? 아닌데.. 어제 시험도 다.."




"공주님!!!!!"




"알았어, 알았다고."




"제가 옷이랑 중요한 장신구는 다 챙겼어요. 더 챙길 거 없으세요?"




"벌써?? 가... 잠깐만! 사진첩은 갖고가야지 그리고 핑퐁도."




"네 그럼 다 된거죠?"




"응 근데 유모...."




"네?"




"뭐해?"




"비....밀...... 통로.......를.. 찾...는........중...........이...예요.. 휴우 됐다."




유모가 발꿈치를 들어 힘겹게 책장 위를 더듬거리더니 뭔가를 누르는 소리가 났다.




쾅쾅쾅-



"공주님. 공주님 안에 계십니까?"




"ㄴ...읍!"




대답하려는 찰나 유모가 그녀의 입을 막았고 유모는 고개를 저었다.




"공주님, 빨리요! 여기로 들어가세요."




유모는 속삭이는 작은 목소리로 말했고 문을 두들기는 소리는 더욱 커졌다.




"공주님 거기 계시는 거 다 압니다. 어서 나오세요."




공주가 책장 사이에 생긴 공간 속으로 들어가고 유모도 들어가자 방문을 두들기는 소리는 문고리를 내리찍는 소리로 변해있었다.




문고리가 뜯겨나가 방문이 열리는 찰나, 책장 사이가 닫혔다.




"공주님, 절 따라오세요."




"뭐야 유모 어떻게 되고 있는거야?"




"공주님 저만 믿고 일단 와주세요.. 저 믿죠?"




왕실을 지켜야 할 군사들이 이 시간에 공주의 방을 두들긴다는 것은 정상이 아니였으나 

유모의 다급한 목소리와 절박한 눈빛에 무언의 일이 있었음을 알 수가 있었다.




급하게 들어오느라 미처 주위를 둘러볼 시간이 없었던 공주는 나선형의 계단이 있는 것을 보고 놀랐다.




"유모.. 여긴 어디야?"




"폐하가 비밀리에 만드신 탈출구예요. 저랑 폐하밖에 모르는."




유모를 따라 계단을 내려가니 비행기가 보였다. 아니 비행기라고 하기에는...




"뭐야 유모 우리 진짜 어디가? 그리고 이건..."




"네. 우주선이예요. 일단 어서 타세요."




아무것도 묻지말아달라는 유모의 눈빛에 일단 우주선에 탄 공주는 내부를 보고 다시 한번 놀라워했다.




"와.. 이런 우주선이.. 있었구나.. 근데 난 왜 여지껏 한번도.."




"안타봤냐고요? 아마 폐하도 타보신 적 없을 걸요. 이건 스페리컬 왕가 위기탈출용 우주선이거든요."




이 말을 하고 있는 와중에도 유모는 마치 계속 해왔던 일인 것처럼 능숙하게 우주선의 시동을 키고 계기판을 만졌다.




"아.. 그렇구나.......응??? 위기탈출????"




"네. 자세한건 나중에. 꽉 잡으세요 출발합니다!"




"어..어?!?!??!!?!?"




활주로 맨 끝에 닫혀있었던 돌벽은 우주선이 빠른 속도로 날아가자 저절로 열렸고, 우주선은 그대로 날아가 스페리컬 왕궁 하늘을 날아올랐다.




공주가 하늘에서 올려다보는 스페리컬 왕궁과 그 배경을 보며 놀라워하는 것도 잠시..




"꺄악!"




"공주님 괜찮으세요? 레이저를 피하다가 그만.."




"아니 난 괜찮.. 뭐??"




"공주님 한동안은 뭘 좀 붙잡고 계세요. 은하계를 빠져나가기 까지는 안전하지 않을거예요."




공주는 고개를 돌려 창문 밖을 내다보았다. 스페리컬 왕가의 문장이 찍힌 전투기들이 공주가 탄 우주선을 향해 레이저와 총알을 쏘아대고 있었다.




"아니... 도대체 뭐가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거야.."




이 와중에도 우주선은 이리 갔다 저리 갔다 많이 움직여서 내부도 들썩이고 있었다. 




공주는 가끔씩 확 쏠려서 식은 땀 난 적도 있지만 직접 운전하고 있는 유모에 비하면 덜할터였다.




게다가 불과 몇십분전에 왕궁에서 편안하게 쉬고있었다고는 믿을 수 없을만큼 왕궁을 빠져나온 것부터 시작해서 

공격을 받고 있는 현재까지 상황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 당황스러웠다. 




하지만 진지하게 온 힘을 다해 운전하고 있는 유모에게 말을 할 수가 없어 가만히, 이 상황이 어서 빨리 지나가기를,  눈을 감고 소원했다.




무슨 상황인지는 몰라도 유모와 내가 무사하기를.. 부모님께 아무일도 없기를...




"공주님! 공주님!!"




유모가 공주를 몇번 불러도 깨워나지 않자 유모는 다급해졌다.




"공주..공주님? 공주님!!! 공주..!!"




"어 유모.. 왜불러?"




"공주님 때문에 못살아 정말! 뭔 일이라도 생기신 줄 알았잖아요!"




"아.. 그냥.. 눈을 감고 있었는데 잠이 들었나봐.."




"다행히 원형 은하계는 빠져나왔어요. 와 얼마나 무섭게 총알을 날리는지 원.."




"근데 유모. 우리 왜 빠져나온거야? 왜 공격한거야? 부모님은? 무사하셔? 그리고 또.."




"공주님. 공주님! 진정하세요.."




감정이 북받쳐 울먹이는 공주를 달래는 유모와 뭔가가 불안한 공주였기에 슬퍼했다.




"공주님.. 마음 단단히 먹으셔야 해요. 아셨죠?"




공주는 고개를 끄덕거렸다.





"반란..














왕궁에서 반란이 일어난 것 같습니다."






--------------------------------------------------------------------------------------------

읽어보니 너무 급전개...ㅠㅜ 첫작품인만큼 충고도 달게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그 반란 누가 일으켰는지 여주는 어디로 가는지 궁금하네요!다음편도 기다릴게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 망큐 10.14 00:2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 나는 변태다 10.13 16:37
엑소 [EXO/찬백] 늘 휘둘리는 알파 매니저 박찬열 x 늘 제멋대로 굴다가 먹히는 오메가 톱.. 35 와썹 10.11 22:35
엑소 [EXO/세디백] 청춘 바쳐 께이! 01 애쁠 10.11 20:27
엑소 [EXO] 나쁜 피 ①12 가벼움 10.10 20:0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0 와썹 10.10 18:3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 학교에서 10.10 18:24
엑소 [디오/세훈] 청춘을 녹여 드세요. 022 10.10 16:0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 바아몬데 10.10 11:17
엑소 [EXO/민석종인세훈백현경수] 동백꽃 피는 날엔 졸려서그래 10.10 04:5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 누락 10.10 01:3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0 레인보우 샤베.. 10.09 22:25
엑소 [EXO/다각] 몰락 01 10.09 02:18
엑소 [EXO/찬열/세훈/경수/민석] 끝까지 간다 (prologue) 뎅기자 10.08 22:28
엑소 [디오/세훈] 청춘을 녹여 드세요. 017 10.08 15:48
엑소 [EXO/백도] 욕조 1 구나방 10.08 15:2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8 10.07 19:37
엑소 [디오/세훈] 청춘을 녹여 드세요. 0014 10.07 13:4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3 망큐 10.06 20:0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81 10.06 19:18
엑소 [오백] 호기심의 폐혜 73108 10.06 15:4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10.05 22:38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4 10.05 02:20
엑소 [김종인/너/도경수] Love me, right? - 3 -4 엘디레이버 10.05 00:3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5 만두간장 10.05 00:16
엑소 [EXO/김종대] 푸른 밤 경수입니다166 깨끗한물티슈 10.04 23:10
엑소 [EXO/찬열] 운명론을 믿는 내가 운명처럼 만난 남자 111111111 운명론자 10.04 12:37
전체 인기글 l 안내
4/28 1:06 ~ 4/28 1: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