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온앤오프 성찬
세바스찬 전체글ll조회 3189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배경 음악,,, 오늘은 아이도루의 노래,,, 그래도 필청,,,,^^  

 

노래 설레궁,,,~ 넘넘 좋아요,,,@@~~  

 

  

 

  

 

  

 

  

 

  

 

  

 

  

 

  

 

  

 

  

 

  

 

  

 

  

 

  

 

  

 

  

 

  

 

  

 

낭만깡패 ❀.(*´▽`*)❀.  

 

  

 

사빠깡 : 사랑에 빠진 깡패 = 민윤기  

 

  

 

  

 

  

 

  

 

  

 

  

 

  

 

  

 

  

 

  

 

  

 

  

 

  

 

  

 

  

 

w. 호석부인 세바스찬  

 

  

 

  

 

  

 

  

 

  

 

  

 

  

 

  

 

  

 

  

 

  

 

  

 

  

 

  

 

  

 

  

 

  

 

  

 

  

 

  

 

  

 

  

 

  

 

  

 

  

 

  

 

  

 

  

 

ㄱ. 체조하는 탄소 본 날.  

 

  

 

  

 

  

 

  

 

  

 

  

 

  

 

  

 

  

 

  

 

  

 

  

 

[방탄소년단/민윤기] 낭만깡패 (번외 2. 축구공 모지리와 사빠깡의 일기장) | 인스티즈  

  

  

 

탄소가 일하고 있는 식당을 어쩌다 알아버렸다. 사실 호석이한테 시켜서 알아내 보라고 하려했다. 그런데 탄소가 알든 모르든 온 몸을 부르르 떨면서 극도로 싫어할게 눈에 보여서 관뒀었는데.  

 

  

 

요즘 기력이 없어보이는 씨걸을 위해 밥을 사주기로 했다.  

 

  

 

양꼬치 어떠냐.  

 

  

 

[방탄소년단/민윤기] 낭만깡패 (번외 2. 축구공 모지리와 사빠깡의 일기장) | 인스티즈  

  

  

 

개콜ㅡ!!!1111!  

 

  

 

내 말에 개콜이라며 형님 밖에 없다며 애교를 떨어오는 씨걸을 보니 마음이 찡했다. 새끼... ... 지민이를 따라 무리에 들어와 짬밥들 눈치보던, 분내 나는 때가 엊그제 같은데. 많이 컸다. 씨걸! ^^ 괜히 뭉클하네.  

 

  

 

  

 

  

 

  

 

  

 

  

 

그래서 양꼬치 가게로 씨걸과 함께 걸었다. 그런데 가는 길 도중에 국밥집 앞에서 쓰레기 봉지를 들고 나오는 탄소를 봐버렸다. 역시 탄소와 나는 운명인게 분명하다. 어떻게 딱 이렇게 마주칠 수 있을까? 탄소의 옷 차림새를 보아하니 저 국밥집에서 일하는 것 같았다. 저 가녀린 팔로 제 몸뚱이 만한 쓰레기를 끙끙 거리며 들고 나가는 탄소를 보니 마음이 쓰렸다. 도와주러 갈까 싶었는데 탄소가 쓰레기 봉투를 들더니 새천년 체조를 하기 시작했다.  

 

  

 

  

 

  

 

  

 

  

 

  

 

헛둘ㅡ 헛둘ㅡ!  

 

얏빠리 체조는 쓰레기 버릴 때 해야 최고지! 하하!  

 

[방탄소년단/민윤기] 낭만깡패 (번외 2. 축구공 모지리와 사빠깡의 일기장) | 인스티즈  

  

  

 

  

 

  

 

  

 

  

 

  

 

탄소에게 아령을 사줘야겠다고 메모했다. 그나저나 체조하는 모습도 너무 사랑스럽다. 어떻게 저렇게 이쁜건지 이제 말하기도 지친다. 언제 즈음 저 이쁜이랑 같이 양꼬치를 먹으러 갈 수 있을까? 같이 커플 신발도 맞춰신고 싶다. 탄소랑 사귀게 되면 해 줄 말도, 데이트 코스도, 결혼 후 계획도 다 써놨는데. 탄소에게 보여줄 날이 꼭 왔음 좋겠다. ♡  

 

  

 

  

 

  

 

  

 

  

 

민윤기 ♡ 김탄소  

 

  

 

  

 

  

 

  

 

  

 

  

 

  

 

  

 

  

 

  

 

  

 

2. 아르바이트.  

 

  

 

  

 

  

 

  

 

  

 

  

 

  

 

지인 찬스를 통해서 탄소가 일하는 국밥집에서 일하게 되어따! 하늘도 나와 탄소의 사랑을 응원하고 있겠지? 근데 국밥집 이름이 이상했다.  

 

  

 

'거시기 국밥'  

 

  

 

거시기라니 ... ...  

 

  

 

국밥집 사장이 호석이 일지도 모르겠다.  

 

  

 

  

 

  

 

  

 

  

 

  

 

  

 

  

 

  

 

  

 

  

 

  

 

  

 

  

 

3. 탄소한테 삐진 날.  

 

  

 

  

 

  

 

  

 

  

 

  

 

  

 

  

 

  

 

  

 

  

 

  

 

" 탄소야 집까지 데려다 줄게, 어둡잖아. 너네 집 근처에 골목도 많고 남자들도 많이 살던데. "  

 

  

 

  

 

  

 

  

 

  

 

  

 

  

 

" 예에... ...ㅡ? "  

 

[방탄소년단/민윤기] 낭만깡패 (번외 2. 축구공 모지리와 사빠깡의 일기장) | 인스티즈  

  

  

 

  

 

  

 

  

 

  

 

  

 

  

 

  

 

내가 저 말을 할 때 탄소의 표정이 정말루 썩썩썩썩창이 됐다. 지금까지는 본 적 없는 새로운 표정이다. 나를 무섭고 싫어하는게 얼굴에서 보인다. 그것뚜 마음 아픈데... ... 탄소는 내가 다가가기도 전에 뒷걸음질치며 나에게서 멀어졌당. 탄소는 정말이지 날 너무 싫어한다. 오늘따라 마음이 아파서 탄소를 뒤로하고는 집으로 뛰어왔다. 탄소 앞에서 눈물을 보여선 안됏! 싸나이가 눈물이 헤프면 안된다.  

 

  

 

[방탄소년단/민윤기] 낭만깡패 (번외 2. 축구공 모지리와 사빠깡의 일기장) | 인스티즈  

  

  

 

돌아온 나에게 인사를 하는 애들 사이를 비집고 방으로 들어와 이불을 뒤집어쓰고 엉엉 울었다. 으앙 그러다 방에 들어 온 호석이한테 들켰다. 연애 선생님 호석이에게 모든걸 털어놨다. 호석이는 자기가 다 해결해 주겠다며 나를 달랬다.   

 

  

 

호석이는 탄소에게 전화를 걸어 나와의 일을 따졌다. 사실 탄소 들으라고 일부러 더 크게 우는 소리를 냈다. 나는 내 닭똥같은 눈물을 탄소와 데이트로 바꾼것이다!  

 

  

 

그래도 행복해 (。>ㅅ〈。) 슙슙  

 

  

 

  

 

  

 

  

 

  

 

  

 

  

 

  

 

  

 

  

 

  

 

  

 

4. 탄소가 없쪄.  

 

  

 

  

 

  

 

  

 

  

 

  

 

  

 

  

 

  

 

  

 

  

 

  

 

  

 

거시기 국밥집에서 하는 아르바이트의 큰 장점은 탄소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연약한 탄소를 도와줄 수 있다는 것. 호석이가 그랬다. 여자는 남자가 자신을 도와줄 때, 그 남자를 다시보게 된다고. 탄소가 나를 다시 봐줬으면 좋겠다. 부디  ̄^ ̄゜슙슙... ...  

 

  

 

  

 

오늘도 기쁜 마음으로 집을 나섰다. 이쁜 탄소는 일하는 모습도 너무 예뻐서 불안해 죽겠다. 어떻게 그런 앞치마도 잘 어울리는걸까? 나 심장떨려 죽으라고? 꽃무늬가 취향이신 사장님에게 매우 감사하다. 덕분에 미래에 아내 될 사람 앞치마 맨 모습 미리 봤습니다...  

 

  

 

  

 

가게 문을 열고 들어갔는데,  

 

아니 이게 모야! 탄소가 없었다.  

 

  

 

  

 

  

 

사장님께 물어보니 전립선암 말기라 더 이상 일을 할 수 없다고 했다고 한다. 전립선 암이라니. 탄소도 그게 달렸나?  

 

  

 

  

 

  

 

  

 

헉! 그럼 안되는데... ... 혹시 모르니까 고민을 해봐야겠다.  

 

그나저나 탄소에게 문자를 보낸지 한참이 지났는데 답장이 안온다. 슬퍼 ㅠ.ㅠ.  

 

  

 

  

 

  

 

  

 

  

 

  

 

  

 

  

 

  

 

  

 

  

 

  

 

  

 

  

 

5. 두근두근 데이트  

 

  

 

이야~ 탄소와의 데이트가 다가오고 있다!  

 

탄소가 남자면 뭐 어때. 탄소라면 여자든 남자든 외계인이든 상관없다.   

 

  

 

연애는 글로 배우는게 아니라며 나를 타박하던 호석이에 휴대폰을 쥐고는 한참을 머뭇거렸다. 데이트 코스 같은거는... ... 검색해도 되겠찌?  

 

  

 

[방탄소년단/민윤기] 낭만깡패 (번외 2. 축구공 모지리와 사빠깡의 일기장)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민윤기] 낭만깡패 (번외 2. 축구공 모지리와 사빠깡의 일기장)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민윤기] 낭만깡패 (번외 2. 축구공 모지리와 사빠깡의 일기장) | 인스티즈  

  

  

 

키보드를 다닥 거리며 이것저것을 검색하며 러브러브 노트에 정리했다. 휴ㅡ 이렇게만 공부했으면 깡패말고 깡패 잡는 경찰관이 됐을텐데. 한숨을 쉬며 간질거리는 눈을 비볐다.   

 

  

 

그래도 탄소랑 데이트라니. ♡  

 

  

 

애들은 환호성을 하며 저마다 한마디씩 했다. 이번엔 꼭 형님의 매력으로 형수님을 사로잡으세요! 마기 화이팅! 마성의 윤기 형님ㅡ.  

 

  

 

  

 

  

 

형님, 정 안될거 같으면 술을 잔뜩 먹여서 ... ...ㅡ  

 

  

 

뭐라고 했어 원주금도끼, 뭐이 썅놈을 봤나. 너 짐싸서 당장 나가.  

 

[방탄소년단/민윤기] 낭만깡패 (번외 2. 축구공 모지리와 사빠깡의 일기장) | 인스티즈  

  

  

 

  

 

  

 

아침부터 피봤다. 미친새끼 아생각하니까 또 화나네.   

 

탄소는 꼭 지켜줄거다.  

 

  

 

  

 

  

 

  

 

  

 

  

 

  

 

  

 

  

 

  

 

  

 

  

 

  

 

  

 

  

 

6. 호석이가 이상해.  

 

  

 

  

 

  

 

  

 

  

 

  

 

  

 

  

 

영 떨리고 불안해서 호석이에게 연애상담을 할려고 했는데 호석이가 없었다. 그래서 기다렸다. 그렇게 만난 호석이는 많이 힘들어 보였다. 변비로 고생하는 지민이의 얼굴마냥 얼굴이 노랗게 변해있었다. 걱정이 되서 너도 변비냐고 물었더니.  

 

  

 

  

 

  

 

  

 

[방탄소년단/민윤기] 낭만깡패 (번외 2. 축구공 모지리와 사빠깡의 일기장) | 인스티즈  

  

" 형님은ㅡ! 지가 변비걸려서 박망개마냥 고생허는거 봤어잉? 봤냐고!!!!1 왜 사람 얼굴 보자마자 똥 얘기여? 내가 똥이라 그러요? 이씨... ... "  

 

  

 

  

 

  

 

  

 

  

 

  

 

  

 

  

 

아니... ... 그냥 걱정되서 물어본건데... ... 호석이가 이렇게 화난 모습은 처음이다.  

 

  

 

  

 

  

 

변비가 아니면 치질인건가?  

 

  

 

  

 

  

 

  

 

  

 

  

 

  

 

  

 

  

 

  

 

  

 

  

 

  

 

  

 

  

 

7. 호석이가 이상해 222  

 

  

 

  

 

  

 

  

 

  

 

  

 

  

 

  

 

호석이에게 다시 찾아갔다. 그런데 또 없었다. 그래서 또 기다렸다. 다시 만난 호석이는 또 얼굴빛이 좋지 않았다. 정말 어디 아픈게 아닐까? 걱정이 된다.  

 

  

 

  

 

  

 

  

 

  

 

  

 

또 뭔디요.  

 

  

 

  

 

  

 

나 너무 떨려서... ... 데이트 코스 짜봤는데 좀 봐주고 좋은 정보있음 알려달라고ㅡ.  

 

  

 

  

 

  

 

  

 

  

 

  

 

[방탄소년단/민윤기] 낭만깡패 (번외 2. 축구공 모지리와 사빠깡의 일기장) | 인스티즈  

  

아니! 형님이는요! 내 속도 모르고오ㅡ! 형님 연애 사업만 잘 되면 장땡이지요잉? 호석이 연애 사업 부도나서 쫄딱 망해두 상관없죠잉? 됐시여. 이제 형님 연애 코치 자리에서 이 호석이 은퇴해요잉. 이제 나 찾아오지 마셔잉!  

 

  

 

  

 

  

 

  

 

  

 

  

 

  

 

  

 

  

 

감정 기복이 심해진게 조울증? 혹시 극도의 스트레스를 받아 예민해 졌나. 보약 좀 해다가 먹여야 겠다. 그나저나 곧 데이튼데 호석이가 없음 어떡하지?  

 

  

 

  

 

  

 

  

 

  

 

  

 

  

 

  

 

  

 

  

 

  

 

  

 

  

 

  

 

  

 

  

 

  

 

  

 

8. 파괴몬스터를 찾아가 봤다.  

 

  

 

  

 

[방탄소년단/민윤기] 낭만깡패 (번외 2. 축구공 모지리와 사빠깡의 일기장) | 인스티즈  

  

  

 

  

 

  

 

  

 

  

 

  

 

  

 

  

 

  

 

  

 

  

 

  

 

  

 

  

 

9. 낄끼 김칭따오  

 

  

 

  

 

  

 

  

 

  

 

  

 

  

 

  

 

요즘 김칭따오가 한국어를 배우더니 내 연애에 수를 두며 간섭을 하기 시작했다. 잘 알지도 못하면서 오지랖을 부리는 김칭따오가 싫다. 특히 밥먹을 때까지 시비다.  

 

  

 

  

 

  

 

  

 

  

 

  

 

  

 

  

 

  

 

  

 

[방탄소년단/민윤기] 낭만깡패 (번외 2. 축구공 모지리와 사빠깡의 일기장) | 인스티즈  

  

  

 

" 여자는 말이예요. 다 필요없고 돈 많은 남자면 돼여. "  

 

  

 

  

 

  

 

  

 

  

 

  

 

[방탄소년단/민윤기] 낭만깡패 (번외 2. 축구공 모지리와 사빠깡의 일기장) | 인스티즈  

  

  

 

" 그런데 형님 돈 많아여? 없잖아여. "  

 

  

 

  

 

  

 

  

 

  

 

  

 

[방탄소년단/민윤기] 낭만깡패 (번외 2. 축구공 모지리와 사빠깡의 일기장) | 인스티즈  

  

  

 

" 칭따오보다 없짜나ㅡ! "  

 

  

 

  

 

  

 

  

 

  

 

  

 

  

 

저딴 속 긁는 말들은 어디서 배워왔는지 모르겠다.  

 

재수없는 새기. 그렇다고 때릴 수도 없고. 맨날 파괴몬스터나 씨걸에게 연애상담을 할 때면 먹고있던 라면을 옆으로 들고 와서 이야기에 낄끼한다.  

 

  

 

  

 

  

 

  

 

  

 

  

 

  

 

  

 

  

 

  

 

  

 

  

 

  

 

" 왜~ 왜에? 이번엔 또 뭔일인데? "  

 

[방탄소년단/민윤기] 낭만깡패 (번외 2. 축구공 모지리와 사빠깡의 일기장) | 인스티즈  

  

  

 

  

 

  

 

  

 

  

 

  

 

  

 

  

 

  

 

  

 

  

 

  

 

  

 

  

 

  

 

  

 

  

 

10. 호석이의 연애라니  

 

  

 

  

 

  

 

호석이가 최근들어 왜 예민했졌는지 알았다.   

 

여자를 만난다는 소문이 무리 안에서 돌고있다. 내일 호석이를 잘 타일러서라도 이야기를 나눠봐야겠다.  

 

  

 

  

 

윤기의 일기 끝!  

 

  

 

  

 

  

 

  

 

  

 

  

 

  

 

  

 

  

 

  

 

  

 

  

 

  

 

 

 

  

 

  

 

  

 

[방탄소년단/민윤기] 낭만깡패 (번외 2. 축구공 모지리와 사빠깡의 일기장) | 인스티즈  

  

  

 

안녕하세여 세바스찬이예여 호호  

 

시험 기간이지만 시험 기간에 공부하는 바보들이 세상에 어디있어여?  

 

  

 

그래서 짧지만 윤기 번외 들고 왔습니다  

 

칭찬해쥬~~~♡  

 

  

 

히야 시험 기간이라고 정신이 피폐해져서 유잼글이 안나와여 쏘리 ㅎㅎ 그래도 오늘도 재미있게 읽었다고 댓글 달아줘여  

 

[방탄소년단/민윤기] 낭만깡패 (번외 2. 축구공 모지리와 사빠깡의 일기장) | 인스티즈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민윤기] 낭만깡패 (번외 2. 축구공 모지리와 사빠깡의 일기장)  95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두둠칫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아 작가님 글 읽을때면 내 광대가 내려올 생각을 안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웃겨 죽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해피바이러스 전파시켜주셔서 감사해욬ㅋㅋㅋㅋㅋㅋ
7년 전
세바스찬
왕 오늘의 1등은 두둠칫님이세요! 추카포카☆☆☆☆ 상품으로 토토 증정해드릴께여 오늘도 죤하루♡♡
7년 전
독자17
그대 미워요....다음부터 일등 안할래.....(오열) 선물 반납할거야ㅠㅠㅠㅠ
7년 전
세바스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요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
ㅅㄷ
7년 전
독자9
아 진짴ㅋㅋㅋㅋ 노래 뭔가 잘 어울려요 아 그리고 영창가세요^^호석부인이라니요.낭맘깡패 윤기는 여린 남자..꺄르륵 자도 오늘따라 기분이 아주 나이스!해서 더 잘 읽어지네요.호석이 왜 저럴까 차였는가..윤기 번외도 너무 좋네요
7년 전
세바스찬
호석부인이라고 쓴거 들켜버렸네 껀껄
7년 전
독자14
껄껄 영창가세요
7년 전
독자3
자까님 제목 틀렸대요오오오~(장난)
7년 전
세바스찬
으잉?
7년 전
독자6
깡배라고 되어 있는데…(소심)(쭈굴)
7년 전
독자4
근데 w. 호석부인 세바스찬 뭐죠잉…? 영창 갑시다 자까님ㅋㅋㅋㅋㅋ!
7년 전
세바스찬
시져여
7년 전
독자5
슙비둡비에요! 역시 낭만깡패 세상에서 가장 유쾌함닼ㅋㅋㅋㅋㅋㅋㅋ셤 공부 열심히 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셔용!!!❤️ 항상 재밌는 글 감사해요
7년 전
독자7
작가님 제목 틀렸어요!(소근소근)
7년 전
세바스찬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7년 전
독자8
옮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호석이도 귀엽고 윤기도 귀엽고 다 귀여워요 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윤기의 함에 치이고 갑니다 총총
7년 전
독자10
앜ㅋㅋㅋ작가님ㅋㅋㅋㅋㅋㅋ오늘도 너무유쾌해요 ㅎㅎㅎㅎㅎㅎㅎㅎ핳ㅎㅎㅎㅎㅎ 윤기랑호석이 왜이렇게귀여운거져..,
7년 전
독자11
침치미

역시 낭만깡패 대유잼bbb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기는 일기장에서도 슙슙하고 우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갑자기 박망개 변비아웃ㅋㅋㅋㅋㅋㅋ 뜬금없이 고통받는 박망개☆ 그리고 낄끼 김칭따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 독특하니 잘어울려욬ㅋㅋㅋㅋ 과연 호도기가 폴인럽 여자는 누구일짘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읽고가용! 작가님 시험 공부 열심히 하새오!

7년 전
독자12
그나저나 호석부인? 작가님 영창
7년 전
세바스찬
모야 다들 모를 줄 알았는데...
7년 전
독자13
♥모찌섹시♥
사빠깡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섀도우 이름인 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오늘은 낭만깡배군요! 깡패도 좋지만 깡배도 좋아요 저는 낄낄 아 윤기 슙슙하는 거 너무 귀여워서 숨이 멎어버릴 것만 같아요 하악
그나저나 호석이가 연애하다니...! 호석이는 누구랑 연애할까요... 작가님 호석 부인이라뇨? 호석(56.건강) 잘 보고 갑니다 슙슙! (ू˃̣̣̣̣̣̣︿˂̣̣̣̣̣̣ ू)

7년 전
세바스찬
세상에 56세라니..... 직업이 건강이시구요? 제목 틀려도 다 알아봐 주시니까 됐서여 껄껄 히야 모찌섹시님 매 화마다 댓글로 출연해주셔서 매번 감사해요 슙슙
7년 전
독자16
앗 작까님이 기억해주시다니 슙슙 ٩(ˊᗜˋ*)و 기분 날아갈 것 가타여 작가님 항상 따라다닐거야 아패로도 개속
7년 전
독자15
우리집엔신라면입니다 이런거 보면 진짜 윤기가 여주를 좋아하는것같은데 이오자ㅜㅇ에 호석이 말투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엉엉 진짜 한순간에 다 읽어버렸네여...8ㅅ8 오늘도잘읽고갑니다'-'♡
7년 전
세바스찬
한순간이 아녜여 ... 왜냐허면 분량이 짧았기때문에. 시험 끝나고 꽉꽉 채워서 올께요 다음주를 기다려주쉐잉 ♡♡
7년 전
독자19
헐아니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 어째서 분량이 적은건가여ㅠㅠㅠㅠㅠ절대 아닙니다 그냥 제가 완전몰입해서 읽었다는걸 보여드리고싶었던겁니다 정말루....트루...리얼트루...녜'-'♡
7년 전
세바스찬
아휴 울 우리집에신라면님은 착하기도 하셔라 엄마미소 짓고 가요^^~~♡♡**
7년 전
비회원84.83
꽃오징어에요!아진짜ㅜㅜㅜ전립선암말기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세바스찬
비회원 독자님 헬로우~~~ 어서 댓글을 확인하고 싶포요
7년 전
독자18
자몽석류에요!역싴ㅋㅋㅋㅋㅋㅋ작가님글은 번외도 대유잼ㅋㅋㅋㅋㅋㅋㅋ윤기 넘 귀엽다구요,,,,,,,진짜 매력봨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세바스찬
대유잼이라 해줘서 감사 할,,, 따름입니다 ,,, 총총,,ㅎㅎ~~^^♡♡**
7년 전
비회원94.133
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립ㅋㅋㅋㅋㅋㅋㅋ선ㅋㅋㅋㅋ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ㅁ자 작가님 글 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0
망개똥 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 호석잌ㅋㅋㅋㅋㅋㅋㅋ 호석이의 연애가 안풀려서 그랬던 거구낰ㅋㅋㅋㅋㅋ 에헤이 그래더 윤기한테 화풀이하면 안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1
헹구리에요! 윤기 진짜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글 진짜 재밌게 잘 쓰시는 것 같아요! 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22
전아장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작가님 그 ㄹ너무 웃겨서 진자 말도 안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이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갑자기 여주의 성정체성을 헷갈려하는건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세바스찬
uh! 나의 의식의 흐름에게 물어봐yo☆
7년 전
독자24
GIF
나의 댄스를 ㄸrㄹㅏ올 soo있을가...?☆

7년 전
세바스찬
GIF
당근,,, 말밥이G,,, !

7년 전
독자25
석,,지니라면,,,이거 위험해...내가 질 수도 있겠어,,,!
7년 전
세바스찬
25에게
전아장님 마음에 들었습니다 껄껄 나와 겨룰만한 상대군

7년 전
독자26
GIF
세바스찬에게
^^제가 마음에 들면 위험해 지실텐데요~홍홍

7년 전
독자23
뿌염이에욬ㅌㅋㅋㅋ작가님 진짵ㅋㅋㅋㅋㅋㅋ납치하고싶닼ㅋㅋㅋㅋ저랑 살래요? 진지해요
7년 전
세바스찬
저 방구냄새 지독해서 안돼여...
7년 전
비회원162.107
복숭아꽃 입니다 진짜 이런 귀요미를 봤낰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이런 귀여운 깡패가 어디 있나요 ㅠㅠ 일기 쓰는거 하며 진짜 다 너무 귀엽네요.. 여주가 하루 빨리 마음을 열어줘서 우리 낭만 깡패님 눈에서 닭똥같은 눈물 나올 일 없게 해주길! 진짜 시험 끝나면 다시 정주행 해야겠어요 이번화는 진짜 너무 귀엽네요 낭만깡패.... 번외...2... 시간 날때마다.. 읽고.. 또 읽기.. ^ㅁ^... 오늘도 귀여운 윤기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7
♥안냐쩨여♥
아....오늘따라 윤기 너무 귀여워보이는게....역시 윤기는 제 사랑이네요....♥

7년 전
독자28
윤민기에요! 호발이가 연애라니 말도 안됩니다!!!! 연애한다고 예민해져서 그렇게 좋아하던 형님한테도 짜증내고 아주 못쓰겠구만 솔직히 여기 나오는 등장인물들 다 비정상인 거 같아요..(작가님 포함)정상이면 이런 글을 쓸 수 있을리가 없죠 작가님 사랑합니다♥거부는 거부해
7년 전
세바스찬
ㅈㅓ 정상이거든요? (발끈
7년 전
비회원124.182
봄플이에영. 윤기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여 나도 미래에 저런 남자 만나야지 ㅇㅅㅇ!
7년 전
독자29
??.....????호석부인 시ㅔ..바스찬???????????안녕하세요 윤기부인 ♥사랑둥이♥입니다 하하!그니까요 요즘 시험기간에 공부하는 멍청이들이 어디있는지 넘나 황당;^; 그나저나 시험기간이라고 놀린게 얼마 안된것같은데..다시한번놀려도 되는부분????아 나 참 내가 이런 긴 댓글 정말 못쓰는디 작가님 글에먼 이렇게 길게 달게 된당께~~~!~!~!~!!!!사랑한다거~~~~1~!~!!!!!말해쏘~~~~!~!!가지말라거~~~!!!말해쎀!~~~!~!!
7년 전
독자30
정국모의고산데여..아니 웨,,웨,,,윤기는 일기장도 머싰어요,....??
지켜준다잖아..넘 머시써..배려심 넘쳐...딱 내 이상형...돈 업써도 괜차나,, 내가 벌어다 줄꼬에요,,,
나랑,,겨론헤,,,,
윤기는 왜 성도 민이야ㅠㅠㅠㅠㅠ엉엉,,,
자연스럽게 윤기 워더해갈게여,,윤기야,,사랑헤,,
작가님도,,사랑헤,,,
아 그리고 호도기 사랑 이뤄지게 해쥬세여,,전지전능한 자까님..

7년 전
독자31
탄소1 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 브금과 어울리게 아주 상큼한 윤기의 일기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살짝 시큼...) 호도기가 울적한 이유가 있었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윤기 최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편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32
ㅅㄷ
7년 전
독자33
굥기윤기에요 하 윤기 너무너무너무 귀여윤거 아닙니까?ㅠㅠㅜㅜㅜㅜㅜ호석이 연애 번외도 언젠가 볼 수 있죠? 빨랑 시험 대박치고 오세여
7년 전
독자34
개나리에요!!! ㅋㅋㅋㅋㅋㅋ윤기 귀엽네요 ♥ 호석아..그랫구나... 작가님 오타났네여 '호석부인 세바스찬' 이부분이요 호석부인 빼야할 것 같아여 오늘도 대유잼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5
옥수수수염차입니다
ㅋㅋㅋㅋㅋ전립선 뭔데요ㅋㅋㅋㅋㅋ
여주는 여자가 아니던가요? 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그 와중에 호석이가 연애라늬..
호석이에게도 봄이 왔네요...
부디 그 봄이 따뜻하고 예쁜 봄이기를 바랬는데
아닌 것 같은 기분이....?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36
여름밤이예여
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립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금은 또 왜이렇게 밝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진짜 작가님 어디가서 이런 같은 소재 떠올리시는거예여 아 진짜 천잰가봨ㅋㅋㅋㅋㅋㅋㅋㅋ
깨알같이 애들도 껴놓으시구 윤기 검색기록까지 첨부해주시고ㅠㅠㅠㅠ 아주 그냥 나이스여ㅠㅠㅠㅠㅠㅠ 체거!!!!
근데 호석부인 안돼요 내가 못 봤을 줄 알았죠 (정색) 작가님은 내 부인합시다 여름밤부인 세바스찬합시다 꽝꽝꽝!!!! (책상을 내려친다)
아 그리고 시험 잘 봐요! (찡긋)

7년 전
독자37
차차차입니닼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이번편도 너무 웃곀ㅋㅋㅋㅋㅋ미치겠다 윤기 일기 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까??ㅋㅋㅋㅋㅋㅋ허석이 연애사업도 다음에 꼭 써주세요...^//^!
7년 전
독자38
아작ㄱ가님ㅋㅋㅋㅋㅋㅋ낭깡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잘보다가 정호석얼굴에서 터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김석진 낄끼빠빠얼굴 진짜 웃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심 재밌어요 오늘꺼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139.64
무네큥이에요! 작가님 일단 호석 부인은 안되구요 내려놓읍시다 ㅎㅎ 그나저나 전립선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다가 빵 터졌네요 역시 보통 여주가 아닙니다... 윤기는... 언제 봐도 귀여운 거 아닙니까 슙슙 저라면 제가 납치할 텐데... (먼 산) 호석이가 술을 확 맥이라니까 돌변하는 윤기 보니까 또 멋있기도 하네요 호석이는 대체... 무슨 일이,,, 0
7년 전
독자39
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왜케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7년 전
독자40
호서기한테 여자가?????!!?!!!!!!!?????핫...들켯어 어떠키 호서가!!!!
7년 전
독자41
메리뮤입니다!!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재밌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여주 진짜ㅋㅋㅋㅋㅋㅋㅋ 아 맞다 호석이가 연애라니 저렇게 운 이유가 있긴 했네요!! 아 그리고 김칭따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보고 놀랐어요ㅋㅋㅋㅋㅋ 아 오늘도 재밌게 보고 갑니다!! 감사하고 사랑해요❤
7년 전
독자42
쿠션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다 진짜 민윤깈ㅋㅋㅋㅋㅋㅋ귀엽고 웃기고 멋지고 다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부터 흥나더니 역시나ㅋㅋㅋㅋ 낭만깡패보고 현웃 안 터진 날 한번도 없었는데 오늘도 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에 사빠깡이라고 해서 뭔가 했더니 사랑에 빠진 깡패ㅋㅋㅋㅋㅋㅋ근데 윤기 혼자만 연애에 울고 웃는게 아닌가 봐요 연애박사 호비도 연애사업이 안 풀리낰ㅋㅋㅋㅋㅋ진짜로 작가님 사랑해요 낭만깡패도 사랑해요♥♥

7년 전
독자43
내마음의전정쿠키입니다!!!!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석찌 왜이리 귀엽죸ㅋㅋㅋㅋㅋ 칭따옼ㅋㅋㅋㅋㅋㅋㅋ 아 윤기는 오늘 레전드네요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44
뜌입니다ㅋㅋㅋㅋㅋ 윤기 슙숩하는거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글 너무 사랑합니다ㅋㅋㅋㅋ 물론 작가님두❤❤❤ 진심 제 취향ㅋㅋㅋㅋㅋㅋ 글 잘 읽고가요❤ 일일데이트 너무 궁금해요ㅎㅎㅎ
7년 전
독자45
전립선 암ㅋㅋㅋㅌㅋㅋㅋㅌㅋㅋㅌㅋㅋㅌㅌㅋㅋㅌㅋㅋㅋㅌ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6
강변호사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번외마저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ㅌ윤기짱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깡패가 이렇게 귀여워도 되냐구욬ㅋㅋㅋㅋㅋㅋ오늘도 너무 잘읽었어요 다음편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47
몽쉘입니다!
ㅋㅋㅋㅋㅋㅋ윤기너무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여주도완전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8
데자뷰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은역싴ㅋㅋㅋㅋㅋㅋㅋ약을하신게틀림없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은 김칭따오가다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석이는 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애사업 망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우리 지민이 변비좀 탈출하게 해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9
융융힝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겁니 웃곀ㅋㅋㅋㅋㅋㅋㅌ호석잌ㅋㅋㅋㅋㅋㅋㅋ음성지원 진짜 어떡해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망개 왜 변비ㅠㅠㅠㅠ나도 변빈데ㅠㅠㅠ우리 운명ㅠㅠㅠ데슷히니❤️ 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무슨 깡패들이 저렇게 귀여울일이예요????! 짱져아❤️
7년 전
독자50
쎕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칭따옼ㅋㅋㅋㅋㅋㅋㅋ아ㅠㅠ겁나웃겨요ㅠㅠ 근데 재미없다뇨! 작가님글은 항상 대유잼이에요♡ 그리고 왜 윤기는 일기장도 귀여워요..? 하..넘나좋다ㅠㅠ
7년 전
독자51
박콩입니다! ㅋㅋㅋㅋㅋ귀여워진짴ㅋㅋㅋㅋ 애들마다 성향이 고스란히 담겼네옄ㅋㅋㅋㅋ 아니근데 뭐야 뭔데 호석이 연애 뭔데 왜 뭐야 누구야(횃불을 들고 시위한다) 설마 작가님이라던가, 쓰니라던가, 세바스찬이라던가. 그런건 아니겠지요?^^(횃불 들먹) 무튼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 오늘도 귀여운 글! 내스타일하앙ㄱㄺ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52
eeggg 오늘도 재ㅣ밌러요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번외마저 유잼인것을 유잼글이 아니라녀....그리구 진짜 다보고 댓글 쓸려고 냐릴 때마다 깜짝ㄱ깝짝놀라는데 너무ㅜ웃텨욬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53
유비입니다!! 아 민윤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저렇게 귀엽고 소심한 깡패가 어디있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7년 전
독자54
룬입니다!!!!
융기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55
김석진사랑해요에요 호호 호석부인님 ^^ 석진부인이 글을 보고 빵 터졋숩니당 ^^월용일 참 행복한날이댈고가타용^^~~~작가님 사랑합니다잉~~~?
7년 전
독자56
부르릉부르릉입니다! 벌써 결혼 후 계획깨 짜놓은 윤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8
군주님하튜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보면서 진심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5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수서우보솤ㅋㅋㅋㅋㅋㅋㅋㅌ
7년 전
독자60
연이
으후 그동안 너무 바빴쥽니다...는 무슨. 신알신이 해제 되어 있어짜나 바부야ㅠㅜㅠㅠㅠㅠ나는 그래서 왜 자까님 업뎃 안 하지? ㅇㅅㅇ 이러고 있었어... ㅠㅠㅠㅠㅠ 무틍 몰아보니 최고군요 므흣

7년 전
독자61
체조ㅋㅋㅋㅋㅋㅋㅋ전립선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2
너무 잠이오지만 다 보겠다는 생각으로
다 봤습니다ㅎㅎ재밌어요!

7년 전
독자63
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ㅋ대박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진짜 웃겨요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덕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6
여기저기에 재미가 숨겨져이쏘요...?!?!??ㅇㅁㅇ!!!! 호석부인이 제일 웃겨오 ㅎㅎㅎㅎㅎㅎㅎㅎ.. 다 보고있다구요... 호석부인 다메요... 하여튼... 유잼소년단.. 뽀에버...
7년 전
독자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도기 윤기가 욕해서 삐진줄 알았는데 자기 연애사업실패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8
아 진짜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윤기 러브러브노트 너무 귀여워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 너무 웃겨요 아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9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기 왜이렇게 귀여운거야 슙슙
7년 전
독자70
[굥기가슙슙]
애들 캐릭터들 다 웃겨요 ㅋㅋㅋㅋㅋ 낭만깡패라 그런지 사랑하면 다 사춘기 감성인 게 귀엽네요

7년 전
독자71
칭따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세상에 너무 웃겨서 진짜 그리고 호석이 너무 기ㅜ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이제 윤기랑 여주 만나나여!!
7년 전
독자72
윤기 일기 진짜 귀여워 죽겟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뭔 조직보스가 이렇게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크으.. 우리 윤기 비록 깡패짓하지만 상식선안에서 행동하는 남자 크으.. 호석이가 상식벗어나는 말 하니까 화낼줄 아는 남자 크으... 남자가 잘생기고 귀엽고 능력잇고 이러기까지하면 뭐 다했네요 크으.. 그리고 여주 표정은 항상 저랬는데 왜 그날만 눈치챘을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
7년 전
독자73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즐거웤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75
아 대유잼이네요 ㅋㅋㅋㅋㅋ윤기 너무 귀엽 ㅜㅠㅠ
7년 전
독자76
전립선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삼년만인가 다시 읽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