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채셔 전체글ll조회 10867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6화 브금은 필수입니다 ☆




[방탄소년단/전정국] 남자친구가 자꾸 기어올라요 05-06 | 인스티즈


남자친구가 자꾸 기어올라요 w. 채셔

5. 두 번째 날, 주인







분명히 들었다. 잠결이지만 무슨 노래를 들었다. 정말 분명히 들었는데. 멜로디가 예쁜 노래에 음색도 취향 저격이라 악몽의 기운이 단번에 날아갔었다. 고딩이었나? 오늘 내 옆에 잠들어있던 사람이 바로 고딩이니까, 고딩이 불러줬을 수도 있는데. 그러기엔 또 내 이상형이 노래를 잘 하는 남자라 -석진 선배가 노래를 잘 불러서 그런 건 아니고!- 그건 내 자존심이 허용하지 않는다. 고딩을 처음 본 지 며칠이나 됐다고 노래 하나에 설레.







여하튼 일어나자마자 고딩이 옆에 누워있기에 깜짝 놀랐었다. 그것도 한 이불을 덮고 있었다. 이런 발칙한 고딩! …그래도 고딩이 없었다면 내가 어제의 밤을 보내기에 매우 고역이었을 것이므로 흐물흐물 넘어가기로 한다. 나는 조용히 몸을 움직여 고딩의 목까지 이불을 덮어주었다. 그나저나 오늘은 월요일인데, 고딩은 왜 학교에 가지 않는 걸까. 나는 방학이라 가지 않아도 되지만. 아, 고딩들도 방학인가. 어쨌거나 무슨 이유로 한 살 어린 애들과 학교를 다니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나름 고딩만의 사정이 있을 거라고 생각해야지. 나는 관대한 사람이니까.







그나저나 아침에 일어나 아무 것도 먹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자마자 허기지다. 다이어트 해야 하는데, 라고 잠시 생각했 지만 이미 머릿속에는 토스트 생각이 떠돌기 시작했다. 오늘 아침은 프렌치 토스트 먹어야지, 냠냠. 입맛을 다시며 침대를 벗어나려는데, 고딩의 손이 탁 내 팔목을 잡아왔다. 놀라 고딩을 바라보자, 고딩이 눈을 찡그리며 어정쩡한 자세로 기지개를 쭉 폈다. 나도 밥. 곧 몸을 부르르 떨더니 고딩은 다 갈라진 목소리로 내게 말한다. 내가 밥 먹으려고 한 걸 어떻게 안 거지. 뜨악한 눈으로 고딩을 바라보았지만 고딩은 입맛을 다실 뿐이었다.








"꼬르륵 소리 때문에 깼잖아."

"…아……."

"그러니까 밥 해줘."







새우처럼 옆으로 쪼그려 누워 있던 고딩이 내 손목을 풀어주곤 대자로 크게 누웠다. 새삼 미안해진다. 안 그래도 1인용 침댄데, 확실히 남자가 자기엔 좁았을 테다. 그게 또 미안해져서 나는 부엌으로 와 프렌치 토스트를 굽기 시작했다. 이렇게 굽고 있으니까 마치 고딩의 엄마가 된 기분이다. 토스트 위에 설탕을 뿌리고, 우유까지 컵에 부어놓고 고딩을 불렀다. 아침 먹어요! 어쩌면 우리 엄마가 이런 모습을 원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잠시 스쳐 지나간다.







"으으으…."







이내 다시 기지개를 쭈욱 펴고 고딩이 부엌으로 나왔다. 머리가 아무렇게나 흐트러진 게 새삼 귀엽다. 이게 아카미라는 건가. 기회가 된다면 엉덩이라도 토닥토닥해주고 싶다. 이러니까 정말 엄마 같지만, 그래도 잠에 덜 깬 고딩은 너무 귀여운걸. 눈을 비비며 의자에 앉기에 고딩의 토스트를 먹기 좋게 잘라주었다. 그러곤 내 토스트를 먹으려는데, 웬걸, 고딩이 나를 빤히 쳐다보고 있다. 아까처럼 잠에 취한 얼굴도 아닌데. 또렷이 눈을 뜨고 나를 보고 있는 고딩을 유심히 살폈다. 무언가를 골똘히 생각하는 표정이다.







"먹기 싫어요?"







고딩은 고개를 저었다. 이내 내 얼굴에다 시선을 끈덕지게 박아두던 것을 멈추고, 프렌치 토스트 한 조각을 제 입 안으로 넣는다. 그 새에도 고딩은 무언가를 생각하는 표정이었다.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는 걸까. 나는 토스트를 먹으면서도 자꾸 고딩을 힐끔, 힐끔 훔쳐보았다. 그치만 웬걸, 도둑 눈곁질을 할 때마다 눈이 마주쳤다. 아직도 나를 바라보고 있는 걸까. 숨이 막혀드는 기분이다. 내가 뭘 잘못했었나? 잠꼬대라도 했나? 아니면 나간다고 할 건가? 내가 욕했나? 코를 골았나? 오만 가지 생각들이 머릿속을 맴돈다. 누군가가 나를 이렇게나 집중해서 본 적이 있었던가. 금세 부끄러워져서 얼굴에 열이 올랐다.







"주인."

"에, 네?"







아, 당황한 티 안 내려고 했는데 말을 더듬어버렸다. 하긴 이렇게나 훅 열기가 머무는 걸 봐선, 내 얼굴이 홍당무가 되었을 텐데. 내가 당황했다는 걸 모를 리가 없지. 그치만 무언가 자존심이 상하는 기분이라 입술을 삐죽였다. 고딩은 아주 신중하게 말을 고르는 모습이었다. 도대체 저 오물거리는 입술에서 무슨 말이 나올까 궁금해진다. 저렇게나 공을 든 한 마디가 무엇일지. 고딩은 마른 세수를 하더니 몽롱한 눈을 하고 말했다.







나 주인 꿈 꿨어.













[방탄소년단/전정국] 남자친구가 자꾸 기어올라요 05-06 | 인스티즈


남자친구가 자꾸 기어올라요  w. 채셔

06. 고딩, 두 번째 날과 세 번째 날





고딩, 두 번째 날. 날씨, 이상함.






간만에 엄청 깊게 잔 것 같다. 주인 옆이어서 그런 건가. 꿈까지 꿨다, 그리고 입술 사이로 주욱 흘러내린 침은 보너스. 어떤 꿈이었는지 처음엔 잘 기억이 나지 않더니, 주인과 프렌치 토스트를 먹기 위해 앉았는데 꿈이 새록새록 떠오르기 시작했다. 엥. 멀쩡한 줄 알았는데 온통 빨간 배경이다. 눈을 껌뻑이며 주인을 바라보았다. 먹기 싫어요? 주인이 말을 하는데, 아무 것도 들리지 않는다. 프렌치 토스트 한 조각을 입에 넣으며 계속 주인을 쳐다보았다. 기억의 조각, 조각들이 다 맞춰졌을 때 나는 입을 벌리고 말았다.








"주인."

"에, 네?"

"……."

"…."

"나 주인 꿈 꿨어."









그러니까……. 그러니까………. 키스를 했단 말이지. 아니, 키스보다 서로를 매만지던 손길이 너무 에로틱한 거다. 나는 놀라 내 방으로 뛰어 들어갔다. 심장이 미친 듯이 뛴다. 정말 미친 듯이 쿵쾅댄다. 이걸 어쩌면 좋지. 아, 그러고보니 오늘 아침에 아무런 생리 현상이 없었던 걸 보니. 그리고 왠지… 찝찝한 느낌이 드는 걸 보니. 이건 백 퍼센트…. 나는 정말 미친 놈인가 보다. 사춘기는 지나도 한참 지났는데. 그것도 대상이 어제 처음 본 여자라니. 나는 마른 세수를 하며 침대에 뛰어들었다. 전정국 미친 놈. 정말 나는 미친 게 틀림없다. 쓰레기, 나쁜 놈, 머리에 똥만 든 놈. 나는 자책하며 이불 안으로 파고들었다. 앞으로 주인을 어떻게 보지. 망했다, 나는. 정말 망했다. 엄마, 엄마 아들이 쓰레기야…. 엉엉.








「똑똑」








저, 저기. 괜찮아요? 어디 아파요? 노크 소리 이후에 주인의 목소리가 들린다. 주인 목소리가 들리니까 왠지 더, 더 소름이 끼치는 기분이다. 하아. 왜 그런 꿈을 꿨지. 한 이불을 덮어서 그런 건가. 혼란스럽다. 스무 살이 되면 클럽에 가서 원나잇을 해보고 싶다는 이상 야릇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지만. 아니,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어제 처음 본 여자와의 청소년 관람 불가의 꿈을 꾼 걸까. 아니, 아니지. 그런 거면 너무 억울하다. 정말 하지도 않았는데, 꿈에서 한 건데. 어찌 됐든 나는 주인이 나를 불러도 나갈 수가 없다. 그건, 그러니까… 여자들이 아침에 남자들의 이불을 차면 안 되는 이유와도 같은 그런…. 엄마, 엄마 아들이 정말 쓰레기야…. 엉엉.









"들어갈게요."








그러나 기껏 무시한 것도 무용지물이었다. 주인이 이 집 주인이라는 걸 간과하고 있었다. 이 방 열쇠 쯤은 가지고 있을 텐데. 나는 문고리가 돌려지자마자 이불을 목끝까지 덮고 눈을 감았다. 요즘 들어 한참 올라간 습도 때문인지 더워 죽을 것 같다. 한여름, 이불 속에서 땀을 뻘뻘 흘리는데, 주인이 '헤엑.'하고 내 옆으로 쪼르르 달려왔다. 눈을 살짝 뜨고 주인을 지켜보는데, 내 이마로 작은 손을 갖다댄다. 아, 제발. 이럴 땐 내 몸에 터치하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말이지. 눈물겹다. 이내 나가기에 참고 있던 숨을 푸흐으, 하고 내뱉었는데 다시 양동이를 들고 주인이 등장했다. 나는 다시 숨을 헙, 하고 들이마셨다. 주인이 수건을 물에다 살살 넣었다가 쭉 짜고, 내 이마 위에 올려준다. 차가운 기운이 두개골까지 전해지는 기분이다. 몸을 떨었지만 냉기가 좋았다. 지금 몸이 터질 것 같이 뜨거우니까.








"어디가 탈이 났지. 어디가 정확히 아파요?"

"나가…."

"응?"

"나가라고……."








내 얼굴을 요리조리 살피는 주인의 손길에 결국 나가라는 말을 내뱉고 말았다. 주인의 눈이 동그래지더니 서운한듯 눈 꼬리가 축 쳐진다. 어쩔 수 없어. 나는 주인에게서 반대 쪽으로 돌아 누웠다. 곧 주인이 양동이와 수건을 챙겨 나가는 소리가 들린다. 그래, 제발 나가. 나가지 않으면 처음 본 사이에, 집에서 쫓겨날 짓을 할 수도 있다. 이 집에서 쫓겨나면 답이 없다. 바로 부산에 내려가야 할 수도 있다. 나는 이불을 걷어내고 그냥 눈을 감아버렸다. 잠이나 쳐 자야지. 아니, 잠을 잤다가 또 그딴 꿈을 꿀 수도 있다. 나는 결국 밥도 먹지 못한 채로 젤리와 초콜릿을 질겅질겅 씹으며 배고픔을 견뎌야 했다. 하아, 나가 죽어야지. 진짜. 아니다, 나가 죽으면 안 된다. 나가면 주인을 만날 테니까. 그랬다가 또 생리적으로다가 몸에 변화가 생길 수도 있는 거다. 그럼 주인은 나를 변태 취급하겠지.








아니다, 나는 이미 변태다. 엄마, 엄마 아들은 고개 쳐박고 하루종일 벌 받아야 할 쓰레기 중에 쓰레기야….











세 번째 날, 메리 미.






그렇게 날밤을 꼬박 새다, 겨우 잠에 들었다. 주인이 나가는 소리가 들리자마자 밖으로 살금살금 빠져나왔다. 으으, 배고파 죽을 것 같다. 역시 사람은 밥을 먹고 살아야 하는 존재지. 나는 밥솥에 방금 지어진 듯한 고슬고슬한 밥을 한 가득 펐다. 그리고 냉장고를 탁 여는데, 주인이 요리를 해놓은 건지 이것저것 반찬이 많다. 이거 봐, 주인은 이렇게나 착한 사람인데. 반찬을 이것저것 식탁에 올리고, 혼자 앉아 밥을 먹는다. 그것도 잠시, 뭘 놔두고 온 건지 주인이 후다닥 들어왔다. 도망 치려고 했는데, 갈 수가 없었다. 비밀번호를 두들기고 들어오기까지의 동선은 너무나도 짧고, 내가 밥을 버리고 방에 들어가야 하는 동선은 너무나도 길었기 때문이다. 결국 주인에게 옷을 잡혀서 들어가지도 못하고, 주인 앞에 섰다.








"왜 그래요?"

"……뭐."

"아니이, 내가 뭐 잘못했어요?"








주인은 서운한 티를 내며 물어온다. 나는 고개를 저었다. 잘못한 건 주인이 아니라 난데. 어떻게 나를 위해 반찬까지 다 만들어놓은 천사 주인을 두고 그런 꿈을 꾸냔 말이다. 눈을 가늘게 뜨고 나를 바라보는 주인에게서 벗어나려고 했지만, 주인은 호락호락하게 넘어가지 않을 요량이었나 보다. 단호한 표정과 내 옷깃을 붙잡은 작은 손이 그 증거다. 나는 애써 웃으며 '피곤해서 그래.'라고 둘러대었다. 실제로 어제 자지 못해서 다크 서클이 내려왔기도 했고.








"흐음."

"정말이야. 주인이 잘못한 거, 하나도 없어."








주인은 아직도 의심이 가득한 눈초리로 나를 풀어보다, 마지못해 제 손을 옮겼다. 분명히 주인 얼굴을 보고 있는데, 왜 내 시야에는 그 입술만 들이차는지 모르겠다. 세계 6대 미스터리에다 집어 넣어도 될만한 얘기다, 이건. 작은 입술이 가만히 있다 못해 젤리를 오물거리며 씹고 있다. 게다가 레드 립이라니. 이건 분명히 벌을 받고 있는 게 틀림없다. 어색하게 웃자 주인은 '얼른 밥 먹어요.'하고 단호히 부추겼다. 방으로 들어가려던 나는, 열심히 요리를 했을 주인에게 미안해 결국 식탁 앞에 다시 앉았다. 제발 그대로 나가라고 생각했는데, 웬걸. 주인은 내 앞에 앉았다. 턱받침을 하고 나를 지켜보는 눈길에 걱정이 그득 담겨 있다. 주인은 착한 애다. 착한 애기. 그리고 나는 분리수거도 안 되는 쓰레기고.








얹힐 것 같은 속을 꾹 참아내며 억지로 밥을 삼켜내는데, 주인에게 단비 같은 전화가 왔다. 수신인은 무슨 선배. 처음 받을 때에 살짝 들려온 높은 목소리에 나는, 눈을 깜빡이며 어제 킬링 타임용으로 찾아보았던 갓지은의 대학생 컨셉 화보를 떠올려냈다. 여자 친구인가. 밥을 먹으면서도 자꾸 주인의 말 소리에 집중하게 됐다. 덕분에 밥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도 모를 정도였다. 여자 친구일 텐데, 갑자기 몸이 찌뿌둥해진다. 나는 기지개를 쭉 펴며 귀를 쫑긋 세웠다.









'헐, 선배 그럼 라망빌로 이사 온다구요?'

'…….'

'그럼 우리 이제… 이웃사촌이네요!'








이제껏 보지 못한 주인의 모습이다. 무언가 생기 발랄하고 밝은 저런 모습. 내가 봤던 건 코가 빨개지도록 울던 모습이었던 것 같은데. 그리고, 그리고 빨간 얼굴을 하고서…. 아니, 여기까지만 생각해야겠다. 더 생각한다면 무슨 일이 벌어질지 모른다. 나는 밥 그릇에 고개를 쳐박고 흡입했다. 진공청소기 수준으로 깨끗이 빨아들이고선 싱크대에 남은 밥 그릇을 올려두었다. 그나저나 주인은 여자 친구한테도 저렇게 상냥하나. 엥, 그러고보니 주인이 저렇게 살갑게 대하는 존재를 한 번도 못 본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제 친구 중에 남자 애들보단 여자 애들에게 잘해줘 걸 크러쉬를 받는 애들이 있었다. 그런 의미인 건가. 나는 머리를 긁적이며 소파로 자리를 옮겼다. 더 이상은 생각하고 싶지 않다. 주인이 총각 김치를 하나 손가락으로 집어들곤 우물거린다.









"네, 서찐 선배."

"……."

"놀러 와요, 우리 집!"








이내 주인이 친구를 집에 초청한다. 서진? 서진인가 보다, 이름이. 여자라면 나도 좋지, 뭐. 하아, 하고 길게 숨을 내뱉었다가 방으로 향했다. 그런 내게 주인의 시선이 닿아온다. 어찌 됐든 오늘따라 찝찝한 기분이다. 찝찝하기보단 시원치 않은 그런 느낌. 나는 방 안에 도착해 다시 눈을 붙였다. 어제 자지 않아 그런 건지 피곤이 몰려오는 그런 느낌이라고나 할까. 뭐, 남자를 집에 들이지만 않는다면 괜찮다. 나는 이상 미묘한 기분으로 이불 안으로 들어갔다. 여자겠지. 뭐.










덧붙임


남자친구 시리즈는 이어져 있답니다.

정국이가 지민이를 아는 이유는? 반존대 시즌1 첫 번째 편에서 같이 술을 마셨었죠. 태형이랑 지민이랑

정국이가 윤기를 아는 이유는? 정국이가 꼬맹이랑 친했고, 윤기가 집에서 쫓아내기도 했었죠.

윤기와 지민이는 같은 회사에서 같이 작업을 했기 때문에 원래 아는 사이.

술떡은 윤기의 대학 후배였기 때문에 윤기를 알고 있는 상황.

마찬가지로 윤기의 대학 시절, 윤기를 따라다니는 꼬맹이를 목격했기 때문에 꼬맹이도 알고 있는 상황입니다.

참고, 참고!


암호닉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삐들.

오늘도 만나서 반가웠어요. 고맙습니다.



< 더보기가 안 돼서 그냥 올리는 남자기 이삐들 >



가위바위보 / 감자감자펀치 / 강변호사 / 강여우 / 강화유리 / 개나리 / 갤3 / 고여비 / 공대생 / 광어회 / 굥기윤기 / 군밤양갱 / 귤 / 김계덜렁 / 김러브 / 김태태 / 까꿍이 / 꼬깔콩 / 꼬이 / 꽃님 / 꽃비 / 꽃오징어 / 꼴뚜기 / 꾸기밥 / 꾸까 / 꾸꾸 / 꾸꾸낸내 / 꾸꾸다꾸꾸 / 꾸양 / 꾹꾹이 / 꾹냥꾸가냥 / 꾹라떼 / 꾹혜 / 꿍디 / 꿍양 / 뀨기 / 뀨뀨 / 뀨루뀨뀨루 / 뀰




나의별 / 나진 / 난나누우 / 남기 / 내마음의전정쿠키 / 너랑나 / 너의봄 / 넴리 / 누가보면 / 눈부신 / 뉸뉴난나 / 늘봄 / 늘품 / 니뿡깝민




다다눌♥ /다름 / 다비듀 / 다홍빛 / 단미 / 달꾸 / 달리기 / 달달한비 / 대학갈래 / 데자뷰 / 도니정 / 도손 / 독자 91 / 돞 / 됼됼 / 둥둥이 / 둥이마망 / 듀크 / 드드 / 디지몬정국 / 따르릉따르릉 / 딸기잼 / 또비또비 / 뚝딱이 / 뜌 / 띠리띠리




라미 / 라블리 / 라슈라네 / 라온하제 / 라일락 / 라임슈가 / 라코 / 랩런볼 / 레이첼 / 레인보우샤벳 / 룬 / 룰루랄라 / 리이빅




마망고 / 마이크로칩쿠키 / 마셀린 / 막꾹수 / 망개떠억 / 망개똥 / 망개침침 / 망개한지민 / 매직핸드 / 머루 / 멜랑꼴리 / 멜팅지민 / 명탐정코코 / 모란 / 모윤 / 모찌 / 몽쉘 / 몽자몽 / 무네큥 / 무리 / 문어댄스 / 미늉 / 미니꾸기 / 미랑아 / 미스터 / 미인윤기왕님 / 민슈팅 / 민슈프림 / 민윤기천재짱짱맨뿡뿡 / 민윤기♥ / 민트향 / 밍뿌




바닐라슈 / 바우와우 / 박여사 / 박콩 / 방소 / 백열 / 뱁새 / 범블비 / 벨베뿌야 / 보라도리 / 복숭아꽃 / 복숭아츄 / 복쯍아 / 본시걸 / 봉봉 / 부농이 / 부들부들 / 붐바스틱 / 뷔글태글 / 뷔뷔빅 / 뷔요미 / 블랄라 / 비눗방울 / 비데 / 비비빅 / 빙봉 / 빛날 / 빨간필통 / 빨강 / 빨주노초파남보 / 빵빵 / 빽쮸 / 뽀뽀할뻔 / 뽀야뽀야




사랑뚜이뚜이 / 사랑스러엉 / 사이다 / 산와모니222 / 삼다수 / 삼학년 / 새슬 / 새싹 / 서유윤 / 세벨귀모니 / 세젤귀 / 세젤예세젤귀 / 센치해 / 소진 / 솔랑이 / 솜구 / 수수태태 / 순별 / 숩숩이 / 슙럽 / 슈가슈가룬 / 슙슙이 / 스고이전정국 / 스타일 / 식염수 / 썩은촉수 / 쑥쑥꾹쑥쑥




아꾹 / 아망떼 / 아카아카해 / 안녕엔젤 / 안녕하새오 / 안돼 / 암소 / 얄루얄루 / 어깨 / 어린이운동화 / 에스홉스 / 에어컨 /엘런 /연이 / 열꽃 / 열원소 / 영샤 / 예화 / 오레오 / 오메데도 / 오빠미낭낭 / 오타 / 오하요곰방와 / 오호라 / 옮 / 와장창 / 요랑이 / 요홓홓홓 / 용용이 / 우리집엔신라면 / 우린 / 웃음망개짐니 / 워더 / 원형 / 위잉위잉 / 유루 / 유비 / 유유 / 유은 / 유자차 / 유자청 / 윤기름 / 윤기뷘 / 윤기윤기 / 윤기의 봄 / 윤기자몽 / 윤민기 / 윤월 / 윧 / 융기태태쀼 / 융융힝 / 응캬응캬 / 응캬캬 / 이가탄탄 / 이월십일일 / 이즈먼 / 인연 / 일게수니 / 입틀막




ㅈㅁ / 자두자두 / 자몽 / 자몽선키스트 / 자몽주스 / 자몽현 / 잰 / 저장소666 / 전아장 / 전꽃 / 정국빵 / 정글벙글 / 정꾸기 / 정꾸기냥 / 정꾸야 / 정희망 / 제이 / 제제젲 / 종구몽구 / 종이심장 / 쥬스 / 지민이바보 / 지민이와함께라면 / 지블리 / 진진♥ / 짐니숳니 / 짐절부절 / 짜근 / 짜몽이 / 짝짝 / 짬뿌 / 쩐워더 / 쩡구기윤기 / 쫑냥 / 찐빵




참기름 / 챠밍 / 청보리청 / 청퍼더 /체리 (중복) / 체리마루 / 체리블러썸 / 체리캔 / 총총총 / 충전기 / 칙촉 / 침구 / 침침럽




칼라변파워 / 컨디션 / 코코파미 / 코코팜 / 쿠야안녕 / 쿠쿠




탄둥이 / 탄소 1 / 태태 / 탱수니 / 테형이 / 토끼 / 토끼남자 / 토끼풀 / 토마토마 / 통증 / 트리




파란 / 팬케이크 / 포스트잇 / 풀림 / 플랑크톤 / 피그렛 / 핑몬핑몬핑몬업 / 핑핑이




하바나콩 / 하옵카 / 해피 / 헐마이니 / 헤온 / 현 / 현이 / 호구마 / 호두마루 / 호비 / 호빗 / 호시기 / 홈매트 / 환타 / 흰색 / 히동



0-9


0428 / 0623 / 0831/ 1001 / 10041230 / 1023 / 1029 / 1204 / 423 / 6번탄소 / 990419



A-Z


Blossom / eeggg / Kuky / lotus / RJ



특수문자


#진징이 / #침쁘# / ~계란말이~ / ♡심슨♡ /♡틸다♡ /♥민군주♥ /♥여지♥ /♥옥수수수염차♥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망개똥 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 남자인걸.... 그럴수 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가 그정도몀 나는 뭐가되니...8ㅅ8<? 근대 아마 그 전화는ㅋㅋㅋㅋㅋㅋㅋ 서진이라는 여자 선배가 아니라 석진...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남자선배 ㅇㅅㅇ
7년 전
독자2
오 두편이나..! 분량이 낭낭하군요~ 정국이 벌써 여주한테 뿅 간건가여? ㅎ 그래요 정국이도 남잔데..ㅎㅎ 여주가 정국이가 노래부른 사람이란 거 알면 좀 달라질까요.. 그나저나 전정국 서진선배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당♥
7년 전
독자4
!!!
7년 전
독자10
자까님 저번에 암호닉 수정했는데 변경이 안 됐어요 ㅠㅠ [체리]에서 [망고체리]로 바꿀게요!
그나저나 정국이 ㅠㅠㅠ 진짜 애긴가 ... 안 그래도 며칠 전 트위터보고 귀여워 죽겠는데 막 침대에 누우면 그런 모습이겠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둘이 언제 사귄다구여 ...? 하 ...

7년 전
채셔
....! 미안해요, 다음 편에는 꼭 수정해오는 걸로... TㅁT 망고체리님 기억해둘게요, 고마워요. ❤️
7년 전
독자5
백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아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너...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낫! 근데 그 선배가 남자네'ㅅ'? 정국이의 반응 기대해봅니닼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
ㅅㄷ 플랑크톤이여!! 오오오옹 신난다아아아아ㅏ아아
7년 전
독자7
정국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ㄱ여워요ㅠㅠㅠ진짜 재밌어요ㅠㅍ
7년 전
독자8
윤기윤기에요!ㅎㅎㅎㅎㅎ왕 ㅠㅠㅠ정국이너무기여워요 ㅠㅠㅠㅠ정국아너쓰레기아니야 ㅜㅠㅜㅜ이렇게이쁜아카가왜쓰레기야!ㅠㅠㅠ
7년 전
독자9
진진❤️이에요!!
정국이 귀여워ㅠㅠㅠ엉엉 석찐이 좋아하나보다
여주가!

7년 전
독자11
마망고입니다 정국이너무귀엽네요ㅠㅜㅜㅠ♥♥쓰레기라니ㅋㅋ아냐정국아너쓰레기아니야귀여워ㅠㅠ♥
7년 전
독자12
범블비
아 정국이 너무 귀여워여ㅠㅠㅜㅠㅠ석진센빠이가 나오는건가여!!!다음편도 기대되용

7년 전
독자14
단미에요ㅜㅜ 정국이 남자선배인거 알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라서 기절하겠네요
7년 전
독자15
칙촉입니다!
정국이 꿈 아니라 진짜 한 거 아니에요?ㅎㅎ반응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ㅓㅜㅠㅠㅠㅠ쓰레기아니야ㅜㅠㅠㅜㅠ쓰레기는 나야ㅠㅠㅜㅜㅠ아 그리거 나중에 석진이가 여주 집에 놀러왔을 때 정국이가 무슨 반응을 보일지 넘 기대되네요 꺄..정국이가 여주 좋아해서 완전 빡쳐서 막 흠흠 그랬음 좋겠다ㅠㅠㅠ오늘도 잘 봤습니다!♥

7년 전
독자16
정구기 너무 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작가님 최고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도 역시 재미있게 보도록 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17
옥수수수염차입니다
석진잌ㅋㅋㅋㅋ 졸지에 여자아이가 되었나요?
그나저나 우리 정국이 너무 귀여워ㅛㅇ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18
토끼입니다 어잌후정국이의호르몬을응원합니다(므훗)저런정국이가귀여운저는더더욱쓰리기인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석진이가집에놀러오는것도넘나기대되여작가님꺄항
7년 전
비회원14.57
빛날입니다! 아이고 정국앜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 고생이 많다ㅋㅋㅋㅋㅋ그리고 정국아 그 선배 여자아니야... 곧 너의 라이벌이 될 사람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재밌게 잘 읽고갑니당ㅎㅎㅎ!
7년 전
독자19

작가님 저는 쓰레기가 분명합니다 저런 컨셉??저런 정국이를 보면 괜히 뿌듯하고 행복하고 그러네요 저도 분리수거도 안되는 쓰레기가 확실하니까 정국이 옆에 가서 눕겠습니다 안된다고요? 그건 안되요 이미 누웠으니까!!!!!!누울거야!!!아무도 나를 말릴 수 없어!!!나는 세계 최고 토끼가 될거야!!!!(아무말) 사랑해요 작가님 제가 저번에 말했나요 언젠가는 납치해서 하루종일 글만 쓰게할겁니다 기다리세요 -괴도탄팡☆

7년 전
독자20
흅 침구입니당 분량이 ㅌ아주 낭낭하니 좋네여...흐뭇 브금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거 아니에욧?! 생기발랄한게 글이랑 잘맞네요 그럼전이만 췅췅
7년 전
독자21
워더
7년 전
독자35
정국이너무기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석진이아니냐ㅠ서진말구ㅜㅠㅠㅜㅠㅜㅜㅜ걍사겨라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2
lotus에요!! 으아우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우어우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건뭐죠? 무슨 꿈인거죠? 설명이 필요해요
7년 전
독자23
다름
아니.......진짜 심장이 너무 아파요...정구가.........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요즘 고딩은 다 저렇게 귀엽나요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둘이 언제 사귄다구여?

7년 전
독자24
강여우에요! 석진이가 남자인지 알게되면 질투할까요??오늘도 정국인 귀엽고 난리...♥ 오늘도 달보고기ㅡ요!
7년 전
독자25
정꾸기냥이 왔어요! 이제 석진이를 폭풍질투하는 정국이를 기대해도 되는걸까요?ㅎㅎ
7년 전
독자26
♥여지♥예요! 김석진 언급에 제가 다 두근거리네요 후하후하 레드립 자주 바르고 다니는데 설레요 ㅠㅅㅠ
7년 전
독자27
갤3입니다!!!!!
엄마아들이 쓰레기얔ㅋㅋㅋㅋㅋㅋㅋㅋ전 이대사 왤케웃기죸ㅋㅋㅋㅋㅋㅋ 서찐이 석진이죠?!!
이제 곧 정국이의 질투를 볼수있는것인가....!!! 정국이가 빨리 여주 좋아한다고 알아챘으면 좋겠네오ㅠㅠㅠㅠ
물론 여주도!!!! 좀만 기다리면 둘의 꽁냥꽁냥을ㅠㅠㅠㅠㅠ 작가님 이번화 잘 읽고 갑니닷!♡

7년 전
독자28
유유
7년 전
독자31
하ㅠㅠㅠㅠㅠㅠㅠ오늘 진짜 브금이랑 같이 보니깐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또 제가 좋아하는 노래라니ㅠㅠㅠㅠㅠ 이제 곧 석진선배가 등장하는 거신가요 이제 정국이의 질투를 볼 수 있는 거신가요!!!!!!!!!!
7년 전
독자29
암호닉 추가 안되나요ㅠㅠㅠㅠㅠ오월! 작가님 글 잘 읽고 있어용ㅎㅎ
7년 전
독자30
작가님 랩런볼입니다.
오늘의 정국이는 정말 귀엽네요.
물론! 안귀여운 날이 없지만!
서찐이 아마도 석진선배를 뜻하는 거겠죠?! 하하.
그리고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한꺼번에 2화라니요...
정말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32
호두마루예요!!
ㅎㅎㅎㅎㅎ 전정국... ㅇㅎㅎㅎㅎㅎㅎ 그렇게 안봤는데 역시 남자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3
뽀뽀할뻔이에요!!두편이나..!!!(감동)
오늘도잘읽고갑니다!!!ㅠㅜ

7년 전
독자34
환타
정국이 에요ㅜㅜ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239.241
비데에요ㅠㅠㅠㅠㅠ다연결된세계관너무좋습니다ㅠㅜㅜㅠㅠㅠ
7년 전
독자36
쿠야안녕이에요~ 벌써 석진이가 와서 질투하는 거 볼 생각에 떨리네요!! 얼마나 귀여울까요ㅜㅜㅜㅜㅜㅜ 질투하는 김에 확 고백해버렸으면...!!!!
7년 전
독자37
짐절부절이에요 정국아 너도 남자더라!!!!!!
7년 전
독자38
둥둥이에요!!!!! 오모 정쿠가... 남자네.. 그럼 스무살인데 뭐... 헣ㅎㅎㅎㅎㅎㅎ 전 아직 순수합니댜 왜냐면 백퍼 다음을 예상하지 못했거든요 곰곰생각하다가 다른 문단을 보고 알아찌만 그래도 핳 퓨어하댷ㅎㅎㅎㅎㅎ
주인 꿈 꿨어는 기싱꿍꼬또보다 막 좋고 그러네요

7년 전
비회원250.172
망개떠억입니다 댓글 항상다는데 나중에 댓글찾기하면 안나와서ㅠㅠㅠㅠ댓글 제대로 달리는거 맞겠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99.229
숩숩이입니다!!!저도 뭐..분리수거 안ㄴ되는 쓰레기인걸요...정국이랑 같이 살면 되것다!!!꺄륵
7년 전
독자39
내마음의전정쿠키입니다!!! 정국아 석진이는 남자란다 ㅎㅎㅎㅎㅎ 정꾸기 너무 귀엽네여ㅠㅠㅜㅜㅜㅜ♥
7년 전
독자40
룰루랄라에요!!!!!!
정꾸너무귀여운거아닙니까 자ㄱ가님.. 귀요오.. 흐앙
안절부절너무귀여요오오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2
흰색임다! 서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석진이야,,,, 전 좋슴다 그나저나 뭔가 이거 귀엽고 ㅋㅋㅋㅋ 으악 정국아 너 넘 귀여운 거 아니니ㅜㅜㅜ
7년 전
독자43
비비빅이에요! 정국이 혼자 고민하고 앓는게 왜이렇게 귀엽죠ㅋㅋㅋㅋㅋㅋ석진이랑 만나면 어떤 일이 있을지도 궁금하고ㅋㅋㅋ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44
서찐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가 제대로알고나면 질투짱짱이겠어요
7년 전
독자45
유비입니닼ㅋㅋㅋㅋㅋ
아 세상에 정국앜ㅋㅋㅋㅋㅋㅋ 넘나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 아핰ㅋㅋㅋㅋ 그리고 남자 친구 시리즈를 다 읽어봐야겠어요 연결되있다니!! 잘보고 가요!!!

7년 전
독자46
호비에요!!!
후훗.. 정국아 여자가 아니라 남자 일수도 있어
정국이 질투하는 ㅁ습 이제 볼수있는건가...헿헤
왜 이렇게 질투하는 모습이 상상이 될까... 이러면 안 되는 뎌..

7년 전
독자47
멜랑꼴리에요~
아 작가님 너무 좋아요ㅠㅠㅠㅠ여주도 귀엽고 정국이도 귀여워요ㅠㅠ이제 다음화엔 정국이가 질투를 하겠죠?!ㅎㅎ

7년 전
독자48
훠어~!
7년 전
독자126
자몽이예여~~ 제가 요즘 많이 늦죠~? 하지만 저는 그럴 수 밖에 업성요... 죄송합니다... 제 변명이라도 받아줘요... 왜냐하면..! 에치에치 콜록콜록 감기도 걸렸고 뛰뛰랑 몸통박치기 해보료쬬요... 흐엥 속상해~~ 하지만 작가님 사랑해요 저는 항상 작가님의 글을 보고 지루한 저의 병원 생활에 아주 한줄기 빛..!! 하하핳 아무튼 그렇다구용..ㅎ 작가님 사랑해요!!!
7년 전
독자49
토마토마에요~ 오늘꺼 분량 짱짱이에요ㅠㅠㅠ 정국이가 아직 아카긴 아카인가봐요ㅋㅋㅋㅋ보면서 아이고 정국아 왜캐 귀엽니 라는 말을 몇번이나 했는지 모르겠어요ㅋㅋㅋ
7년 전
비회원122.19
엘런이에요!! 이제 질투하는 건가여.. 으흐흐ㅡ흐흐ㅡ흐흫흐
7년 전
독자50
탄둥이 입니다!
ㅎㅎㅎㅎ 정국이 너무 기여워요ㅜㅠ 아 그리고 오늘 분량 짱 입에요ㅠㅠ 오늘거도 잘 보고가용 다음화도 기대할게용❤

7년 전
독자51
우리집엔신라면
7년 전
독자52
헐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오늘 무앗보다도 분량이 진짜 쩔어요쩔어ㅠㅠㅠㅠㅠㅠㅠ진짜 다음편이 너무 기대되네요 오늘도 글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53
정국이가 자꾸 쓰레기라고 할 때마다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54
보라도리 입니다
정국아^^남자야^^

7년 전
독자55
토끼풀이에요!!!정국이 왜이렇게 귀엽죠ㅜㅜㅜㅜㅜㅜ 여주야ㅜㅜ 그노래는 정국이가 부른노래..ㅜㅜ 흐엉 재밌어요!!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56
꽃님
으어 두편이나..!
전정국이 너 이놈.....ㅎ
그 선밴 여자가 아니라 여자야!!!
석진이 아니라도 서진이란 이름 딱봐도 남자라고..!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112.71
소진
이어지는거 매ㅡㅇᆞ 좋아요!!! 좋다구여!!!! 아앜 전정국 아 우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

7년 전
독자57
안녕하세요 작가님 모란입니다
와 오늘 분량 짱 많아요. 넘 좋구 ㅋㅋ
정꾸기 꾸가 주인 ㅋㅋㅋㅋㅋ
앙 너무 귀엽네요 ㅎㅎ

7년 전
독자58
라온하제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레기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연스러운 거란다..ㅎㅎ 진짜 재밌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찐선배..ㅎㅎㅎㅎㅎ얼른 놀러왔으면~
7년 전
비회원169.252
혹시 지금도 암호닉 신청ㅅ할수있나여ㅠㅠㅠ? 혹시 되면 [암호닉을뭘로신청할까나리~] 로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너무 재미있게보고있어요!!
7년 전
독자60
암호닉 신청했었는데ㅠㅠㅠㅠ안적혀있네요ㅠㅠㅠㅠㅠ[슈가나라]에요!!
정국이 너무귀여워요ㅎㅎㅎ괜찮아 정국아!! 남자라면 그럴수있어!!그리고 서진선배는ㅋㅋㅋㅋ석진이 겠죠?ㅋㅋㅋㅋ담편이 넘나 기대되네요!! 이번편도 잘봤습니다~!!

7년 전
독자61
작가님 남기에요!!!!! 작가님 왜이렇게 정국이의 저 다급한 상황과 심정을 잘아는것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이고 근데 진짜 남자의 심정으로써 써놓으신거같아요 ,, 오 작가님 다시 봐야게써여~~~~~~~~~~~~ 저 남자친구 시리즈가 이어지는건 알아두는게 좋은거겠죠 ?!?!?!?!??!!
7년 전
독자62
사랑뚜이뚜이에요!

우리 정국이.....정...정말 못됐네!(미안 정국아 ㅠㅠ 지켜주고 싶었는데 내기준 아니었어 -파워단호-) 우리 정구기! 그러면 돼요, 안돼요! 작가님이 나중에 한번 엄하게 혼내주쎄오! (콧김씩씩) 우리 여주는 자기도 모르는 새에.......아이고.......I GO.........(눈물 꺼이꺼이) 이리와 여주야ㅠㅠㅠ 내가 지켜주께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 작가님도 이리와요ㅠㅠㅠㅠ 전정국 저거 나중에 작가님한테도 그럴지 몰라!

7년 전
독자63
짜몽이에요 정국이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석진선배가 놀러오면 정국이가 질투하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4
탄소1 입니다! 정국아 네가 쓰레기면 난.... 난.... (말잇못) 그나저나 김석진이라니!!!! 작가님 석진선배라뇨!!!!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이웃사촌 ㅠㅠㅠㅠㅠㅠ 난 이제 죽어도 여한이 없다ㅠㅠㅠㅠㅠㅠ 거기 집주소가 어떻게 된다구요?? 이사갑니다???
7년 전
독자65
뀨뀨에요!! 꾸기도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럽라 등장하는 건가요!!!!
7년 전
독자66
자몽현이에요 히히 오늘 정구기,,, 그냥 뭔가 꿈 꿨다는게 설레요 ㅠㅡㅠ 얼른 두리! 막! 그런 사이가 되야하는데! 석지니가 집에 갔을 때의 반응이 넘 궁금하네요 헤헤 오늘도 조은 하루 보내요 채셔 님 ❤️❤️
7년 전
독자67
으어..오늘 암호닉으로 오류가 많이생기네요8ㅅ8 (속상) 명단에서 빠졌슙니당..
7년 전
비회원131.75
바우와우에요 아 오늘편 진짜 미치겠네요 우리 정구기 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벌써 이렇게 진도 나가는 건가요ㅎㅎㅎ진짜 보는내내 흐뭇했네요ㅋㅋㅋ오늘도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잘 보고 가용❤
7년 전
비회원243.104
민슈프림입니다 즌증국 짜식 남자였다니..ㅎㅎ
7년 전
독자68
짜근입니다 우에으에어ㅠㅠㅠㅠㅠ오늘도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69
잌ㅋㅋ정국이...ㅎㅎㅎㅎㅎㅎㅎ흫 재밌게 잘 읽고갑니다~~~
7년 전
독자70
군밤양갱이에요!! 정국잌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선배인거알면 질투할까요??
아 기대되요

7년 전
독자71
영샤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정국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 꿈을 꾸고 횡설수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72
꾸꾸낸내에요 ㅋㅋㅋ정국잌ㅋㅋㅋㅋ 아니야...그럴 수 있지...너도 남잔데....함....
7년 전
독자73
둥이마망입니다 ㅋㅋㅋㅋㅋ 아 정국이 너무 귀여워서 힘들었네요 저번엔 멋있고 귀여워서 심장을 힘들게 하더니 이번엔 긔여운데 또 귀엽고 귀엽고 귀여움의 연속이랔ㅋㅋㅋㅋㅋ 아 귀여워요!!!
7년 전
독자74
빙봉이에요!! 브금이 아주 그냥 너무 잘 어울려요ㅎㅎㅎ 완전 상콤달콤 이제 달달한 거 시작이죠? 야호 완전 멜랑꼴리하고 여주 시점일 때는 몰랐는데 정국이 시점은 간지럼타는 느낌? 뭔가 심장이 막 간질간질해요..히히 정국이가 반했네 반했어.
7년 전
독자75
무리에요 작가님!! 정국이 너무 귀엽습니닷 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 여주 못 보고 ㅋㅋㅋㅋㅋ 나가라 그러고 너무 귀여워 죽겠어요 ㅠㅠ
7년 전
독자76
뜌입니다! 작가님 우왕 정국이 남자네!!! 진짜 꿈도 그런 굼을 꾸고 남사스러라><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이번편도 잘 읽고가요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77
이가탄탄입니당 ^0^ 서찐 선배가 놀러오면 나올 정국이의 반응이 기대도ㅣ요 두근두근♡♡ 여전히 오늘도 넘나 귀여운 여주와 정꾸 8ㅅ8 오늘도 잘 봤어요♥♥
7년 전
독자78
10041230

저건 첫눈에 반한거야!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여주가 눈치 1도 없을 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어떻게 될 지 너무 기대되네요! 잘 읽고 갑니당

7년 전
비회원139.64
무네큥입니다! 석..진...선배란다... 남자야 남자!!!! 정국아 나설차례다 얼른 가자
7년 전
독자80
핑핑이
정국이가 오늘 귀여움의 끝장판이네요!_! 사실 정국이니까 다 귀엽게 보이는 것 같기도 하지만 반응이 진짜 너무 귀여워요8ㅅ8... 정국이 반응에 계속 흐믓하게 웃고 있었습니당^ㅁ^ 석진이가 이사오면 정국이 라이벌이 본격적으로 등장하는 건가요!!_!! 그와중에 여자라고 착각하는 것도 너무 귀엽고... 남자인 거 깨달으면 엄청 놀라겠죠! 생각해보니까 그것도 귀엽네요8ㅅ8!! 서찐선배랑 삼자대면 기대해보겠습니당ㅎㅅㅎ!!!! ❤

7년 전
독자81
룬입니다!!!!!!!!
끄앟아항항휴ㅡㅠㅡㅜㅠㅠㅜㅠㅜ 정국이 왜 그런 꿈 꾼거야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7년 전
비회원66.107
ㅋㅋㅋㅋ브금 핵 귀요미ㅋㅋㅋㅋㅋ사랑스럽닿ㅎㅎㅎ 혹시 늦지 않았다면 [새벽공기]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요??제 마음을 받아주세요오오오❤❤❤❤❤❤❤❤❤❤❤❤
7년 전
독자82
늘봄이에요'-'*♥ 정국이ㅋㅋㅋㅋ자책하는 모습마저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우면...워더해가고싶어집니다(눈치)(총총) 석진이를 서진이라는 여자로 착각한 정국이! 석진이를 마주쳤을때 그 둘 사이에 일어날 미묘한 신경전이 있을거같아서 두근거립니다'-'* 잘 읽었어요♥
7년 전
비회원98.222
유루입니다! 남자친구 시리즈 이어져있는거 하나하나 찾아가는 재미도 있네요..♡ 정국이 이번화도 너무 귀여워요.. 으으으으 진짜 너무귀여워ㅠㅠ 근데 새벽에보니까 저도 토스트... 아 달달하니 맛있겠다... 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83
정국앜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
남자다잉 ㅋㅋㅋㅋ

7년 전
독자84
바닐라슈
하하핳ㅎㅎㅎ 정국이 크흠 그럴수 도 있죠 그치 여주가 워낙 귀여워여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그냥 둘 분위기가 너무 좋고 서찐 선배라니...석진이..? 석진이가 오면 정국이 질투 많이 할 거 같...아ㅇ ㅕ !

7년 전
독자85
민윤기♥에요!!!아 정국이...그럴수도..있져!!!!(당당) 그럴수있지!!!
7년 전
독자86
문어댄스
헐 역시 ..! 윤기랑 지민이는 이어지는거 알고있었는데 정국이도 이어지는군요 ㅎㅎ 완전 대박이에요 >< 그나저나 어떻게들으면 서진선배로..ㅎㅎ
정국이 이제 질투하는거 볼 수 있는겁니까 헤헤
오늘도 잘 보고가요❤

7년 전
독자87
솔랑이에요 오오오오 담편은 정국이 질투인가요 역시 선배라면 석진센빠이죠...♥ 다음편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88
짝짝입니당ㅋㅋㅋ정국이너무귀여운거리닌가옹ㅋㅋㅋㅋㅋㅋ이젠질투할시간인가요?ㅋㅋㅋ
7년 전
독자89
따르릉따르릉~
ㅋㅋㅋㅋㅋㅋㅋ정국아....안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큰일날꿈을 꿨네...그래도 알아서 다행이다ㅋㅋㅋㅋㅋㅋ 귀여우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는 안타깝지만 서찐선밴... 남자야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국이가 진짜 착할가같은 그런 느낌...? 막 주인 엄청 잘 챙겨주고 막 츤데레 같은...ㅋㅋㅋ
글 잘보고 가요!

7년 전
독자90
블랄라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ㅇ국이...남자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91
꼬이에요!전정국ㅋㅌㅌㅌㅌ넠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정국이도 여주도 왤케 기여운거져 (울먹) 정구가우째..남자선밴데.......... 정국이의 질투현장을 생생하게 접할수 있는걸까요?!
오늘도 예쁜 글 너무 잘 보고가요 항상 감사하고 응원해요 자까님!!!!

7년 전
독자92
으하 쥬인님을 보고 이상야릇한 생각을 하는 정국이 너무 바람직하구,, (ू˃̣̣̣̣̣̣︿˂̣̣̣̣̣̣ ू) 현이에요 잘 보고갑니당 ❀´▽ ` ❀
7년 전
독자93
정꾸야 입니다 :)
정국이ㅠㅠㅠㅠㅠㅠ 넘나 귀여워요 여주와 정국이가 이어지면 어떻게 될지 진짜 궁금합니닼ㅋㅋ 저런 꿈을 꿨던 적이 있었다고 말을 할까요? 오눌 정국이의 귀여운 내면을 보고 가네요 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35.38
유은이에요 정국이 남자선밴데 여자선배인줄 알고 좋아하는거봐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나중에 남자선배인줄 알면 반응이 어떨지 궁금해요!
7년 전
독자94
어깨입니다 흐흐 정국이도 질투를 하나봐요 ㅋㅋㅋㅋ 아 너무 귀엽다
7년 전
독자95
강볌호사에요!!정국이 남자네!!ㅋㅋㅋㅋㅋㅋㅋ여주 피해다니는거 짱귀에요ㅋㅋㅋㅋㅋ남녀가 한집에 같이 살면 이렇게 위험합니다..ㅋㅋㅋㅌ재밌어요!!ㅋㅋㅋ다음편 기다릴게요!!
7년 전
독자96
크잏 너무 귀엽다 뭔가 여주 상상되는 모습이 아기자기하고 오밀조밀하고 그런 귀여운 느낌ㅠㅠㅠㅠ정국이도 귀여운데 어쩐댜 서진선배아니고 석진선배라서ㅋㅋㅋ
7년 전
독자97
오타에옄ㅋㅋㅌㅌㅌㅌㅌㅋㅋㅌㅌ남자야ㅠㅠㅠㅠ남자여써ㅓ우리 애깅ㅋㅋㅋㅋㅋㅌㅌ진짵ㅌㅌㅌㅌㅌㅌ넘ㅁ 귀여웤ㅋㅋㅋㅋ혼자 ㄱ민ㄴ하는거 진짴ㅋㅋㅌㅌㅌ그리곸ㅋㅋㅋ어ㅐ 당연히ㅣ 여자ㄹ일거라고 생각하는거얔ㅋㅌㅌㅌㅋㅌㅌ목소리가 왜 달ㄹ라졌겠엍ㅋㅋㅌㅌ왜 ㅇ하이톤이게써ㅓ애 기분이 좋갰ㅅ어&!!!!!자면ㄴ 안돼ㅐㅏ!!!!
7년 전
독자98
방소에요!!! 남자친구 시리즈 다좋아하는데 좋은 이유중에 하나가 다 이어져있어서 너무 좋은거같아요 ㅎㅎ 이번편도 잘보고가요!
7년 전
비회원40.216
뀨루뀨뀨루에요 정국아ㅋㅋㅋㅋㅋㅋ큐ㅠㅠ아무것도 모르는 여주는 밥만 차려주고 아프지도 않은데 간호해주고....ㅋㅋㅋㅋㅋㅋㅋ근데 석진이라니!!!!!석진센빠이가 다음부터 나오는건가요ㅠㅠㅠㅠ석진센빠이라니ㅠㅠㅠㅠㅠ다음화가 벌써부터 기대되요 작가님...ㅠㅠㅠㅠ
7년 전
독자99
스타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너무귀여워요..남잔데그럴수도이찌모 ,,!! 총각김치를먹느라발음이새서서찐선배!!!=석진선배겠죠~~~?~??~?~?~? 그럼질투하고행쇼고고고고
7년 전
독자100
붐바스틱이에요!!! 정국이 너어..... 너도 남자인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웈ㅋㅋㅋㅋㅋ 잘읽고가요!! 다음편엔 석진이가 나오겠군욯ㅎㅎㅎㅎ
7년 전
독자101
난나누우 에요!!
저는 우리 정국이가 그런거 다 이해합니다 (그럼요
우리 정꾸 너무 귀여워요 ㅠㅠ 엄마아들 쓰레기라니... 너무 순수한 애기 아닙니까??
순수하고 순수하규..너무 좋아요!!!
잘보구 갑니당❤❤

7년 전
독자102
쫑냥입니닼ㅋㅋㅋ 선배는 석진이겠지요?ㅋㅋㅋㅋㅋ 아진짜 정국이 귀여워 심쿵... 죽겟어여ㅜㅜㅜㅜㅠㅠ
7년 전
비회원6.230
귀여운 정꾸기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 잘 보구 있어요 ㅠㅠ [용가림침침]으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여ㅎㅎ 아 진챠 정국이 귀여워 ㅠㅠ
7년 전
독자103
안녕엔젤
ㅋㅋㅋㅋㅋㅋ정국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ㅋㅋㅋ

7년 전
독자104
융융힝이예요! 앜ㅋㅋㅋ정국이 귀여워랔ㅋㅋ 혼자 막 주문?을 거는것도 귀엽고ㅠㅠㅠ정꾸...여자 아냐...남자 선배일걸....정국이의 반응이 어떨지 매우 기대 됩니다..껄껄 다음화에 한번 즐겨보자구요 정국이의 반응을! ㅋㅋㅋㅋ오늘도 잘 보고가요❤️
7년 전
독자105
미랑아입니다! 석진선배 집에오면 정국이 막 질투하고 그런 모습 보는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아아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6
풀림이에요!! 아니 정국이 ㅋ,ㅁ큼... 아니애요 정국이도 남자잖아요... 멀... 하하하
7년 전
비회원126.211
라일락입니다 뭔가 나 오랜만에 오는것 같은데.... 죄송합니다 작가님 이젠 꼬박꼬박 올게요!! 정국아 방심하면 안돼 여자일지 남자일지 모르잖아!
7년 전
비회원100.52
다다눌❤️에요!!! 엄마 부르면서 쓰레기라고 좌절하는거 왜케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
7년 전
독자107
꾸꾸에요ㅠㅠ 고딩 정국이는 어쩜 애기같기도하고 발리기도하는지 너무 설레요ㅠㅠ 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108
꾸꾸다꾸꾸에요!! 이ㅡ악 넘 기여워서 파쳐버렿ㅅ
정구기 석진이가 집에오면 태클거는거 상상되네여ㅋㅋㅋㄱㅋㄱ아 귀엽겟다

7년 전
독자109
윤민기에요! 정국앜ㅋㅋㅋㅋㅋㅋ한 이불에서 잤는데 그럴 수밖에 없지ㅋㅋㅋㅋ인간의 본능이야 괜찮아! 그래도 여주가 이불 안 들춰본 게 어디야..그렇지..? 이제 큰일났어요 석진선배 오면 정국이 질투 폭발하게 생겼네
석진선배:?(먹기만 함)

7년 전
독자110
정국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 남자니까 이해할게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11
예화예요!!! 서진 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아 아마 석진일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정국이 긴장 타렴 헤헤 이제 완전 재밌겠다 자까님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12
하바나콩이에요!! 남자기시리즈 너무 재미있는거아니에요?? 행복하다ㅎㅎ꺄ㅏ♡
7년 전
독자113
윤기뷘이에요! 오늘 분량 넘나 혜자스러운것 ..! 정국이나 여주나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둘의 모습이 상상되고... 너무 귀엽구.... 상큼하ㄱ고... 아주 그냥 워ㄷㅓ... 죄송함다 ^,^
7년 전
비회원188.17
저는 왜 항상 암호닉 신청해놓는데 자꾸만 누락될까요 ㅠㅠㅠㅠ 엉엉 ㅠㅠㅠ [즁이]로 신청합니다 !! ㅠㅠ
7년 전
독자114
일게수니에요! 와 서진선배ᆞㅋㅋㅋㅋㅋㄲㅋㅋㅋ여기로 이사오는거네욕ㅋㅋㄲㅋㅋㅈㅋㅈㅋㅋㅋ저욱이 이제 좀 ㅇ거가타야조ㅡㅋㅋㅋㅋ
7년 전
독자115
정국아...그러면 안돼...왜 꿈에서...현..실에..서는...는....저 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장소666
7년 전
비회원47.115
도손
엌ㅋㅋㅋㅋㅋㅋㅋ생각치도 못했어욬ㅋㅋㄲㅋ
#상남자 ㅋㄲㄲㄲㅋㅋㅋ 그리고 워...라이벌 등장인가요? 꾹아 긴장해

7년 전
비회원129.165
빨주노초파남보에요!

정국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아..그럴수있어..너도남ㅈr란ㄷr...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16
몽자몽이예요 서찐선배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가 남자인거 알면 큰일 나겠는데요ㅎㅎㅎ.. 정국이 얼마나 음란한 꿈을 꿨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수 있어 괜찮아 다이죠부
7년 전
비회원152.48
꾹냥꾸가냥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에정국이 서진선배남자인거알텐데 반응볼만하겠다ㅋㅋㅋㅋㅋㅋ헠ㅋㅋㅋ
7년 전
독자117
윤기의 봄입니다! 서찐선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와이하네요 잘 읽구 가용
7년 전
비회원84.83
꽃오징어에요!그래우리정국이도남자구나..!
7년 전
독자118
앜ㅋㅌㅌㅌ나는 이게 왜케 기엽닠ㅋㅋㅋㅋㅋㅋ기엽다 기여워~~
7년 전
비회원193.41
식염수입니다!!정국이너무귀여워욬ㅋㅋㅋ근데남자친구들이다이어져있다니뭔가쫌신기한요소네요..!뭔가재밌어요ㅎㅎ 앞으로도 설레는 글 많이많이 써주세요♡
7년 전
독자120
사이다입니다!
정국이와 여주는 만난지 하루만에 한 이불을 덮고 잔 사이야...부끄부끄해 ㅎ

7년 전
독자121
용용이에욯ㅎㅎㅎ정국이 너무 귀여워요 진짜ㅠㅠㅜㅠ 다음편도 기대할께용
7년 전
독자122
히동이에요! 서진선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다음편이 넘 기대되네요 어떨짘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23
연꽃이어요! 큽 정국잌ㅋㅋㅋ 이노옴! 발칙하구나! 그래도 귀여우니 봐준다 정국이가 여주를 여자로 보기 시작한건가요?ㅎㅎ 석진이엥게 폭풍질투 예상해봅니다! 잘읽었습니다!
7년 전
비회원95.222
종이심장

그래...정국아...그거...사랑이야...ㅎ... 아직 자각 덜 된 거 같은데 서찐 선배..ㅋㅋㅋㅋㅋㅋㅋ 보면섴ㅋㅋㅋㅋ 질투하다가 깨달았으면 ㅎㅎ

7년 전
독자124
암호닉신청(우유)입니다 ㅋㅋ
7년 전
독자125
귀여워ㅠㅜㅜㅜㅠㅠㅜㅠㅠㅜㅜㅜ미치겠다 정국앜ㅋㅋㅋㅋㅋ너 이눔시키!!!순진한 여주랑 꿈에서 무얼했느냐!!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정국아 어쩌니....이웃사촌되실 선배분이 겁나 잘생기고 어깨깡패에 아재개그를 사랑하시는 모든 여자들의 선배란다...(안쓰럽
7년 전
비회원24.39
참기름
하앙 정국이가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멈춰버렸어 구급차를 불러줘.....

7년 전
비회원157.16
이즈먼이예요!!!!! ㅋㅋㅋㅋㅋ 엄마... 엄마아들은 쓰레기예요... 이거 대사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 한참을 돌려봤네요
7년 전
독자127
ㅋㅋㅋㅋ서진이 아니라 석진이란다ㅋㅋㅋㅋㅋㅋ그렇게 오해를하고ㅋㅋㅋㅋㅋ
근데 대체ㅋㅋㅋㅋ그런꿈을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28
몽쉘입니다!정국이너무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석진이왔을때반응도궁금해요ㅋㅋㅋㅋ
7년 전
독자129
센치해에요!! 정국앟ㅎㅎㅎㅎㅎㅎㅎㅎㅎ남자구낳ㅎㅎㅎㅎㅎㅎㅎ선배 놀러왔을때 정국이의 반응 기대해봅니닿ㅎㅎㅎ
7년 전
독자130
eeggg 정국아 넌 스레기가 아니야!!!!ㅋㅋㅋㅋㅋ아니 정국이 너무 귀엽자나여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1
아ㅠㅠㅠㅠ이번편도 넘 잘읽고갑니당!!!
7년 전
독자132
끙끙 전정국 넘나 카와이 정말 ㅠㅠㅠㅠ 서찐선배 ㅋㅋㅋ 이것은 정국의 귀의 문제인가 여주의 발음의 문제인가 ㅋㅋㅋ 정국아 너 석진선배오면 나가줘야할걸... ㅎ 암호닉 1차 신청기간은 끝난거죠? ㅠㅠ
7년 전
독자133
챠챠에요! 잌ㅋㅋㅋㄱㄲㄱㅋ정국이 반응ㅋㅋㄱㅋㄱㅋ 정국이가 넘 기여워서 몇 번이고 돌려봤네요ㅋㅋㄱㄲ
7년 전
비회원91.104
디지몬정국이에요!!! 아오늘 진짜 귀엽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 담편너무기대되욬ㅋㅋㅋㅋ석진선배가 집에 놀러오면 정국이의 반응ㅇ...
7년 전
독자134
플랑크톤입니닼ㅋㅋㅋㅋㅋㅋ앝ㅋㅋㅋㅋ 작가님진짜 너무좋아여♥♥♥♥♥♥♥♥ 아진짜 정국이 귀여워서 사망할거같애ㅜㅜ 아 괜찮아 다이해해줄수있어! 정국이도 남자니까!!!!!!!!! 꺄아앙 설래서 주글거같아여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5
누가보면
아...불안해요 서진이라뇨 남자이름같은데...전...ㅠㅠㅠㅠ 괜찮아요.. 정국이가 다 쫓아주겠죠...?

7년 전
비회원227.3
탱수니
오늘 글도 브금도 너무 좋습니당! 정국이 자기보고 쓰레기라고 하는게 왜이렇게 귀여운거졍ㅋㅋㅋㅋ 석진선배가 이웃사촌이 되는건가여. 세상에. 그래서.. 자취방 위치가 어디죠? 제가 한번..... 허허 제가 주책을..ㅎㅎ 남자만 아니면 된다는 정국이가 서진선배가 아니라 석진선배인 걸 알면 어떤 반응을 할지 기대됩니다!

7년 전
독자136
테형이 ψ(`∇´)ψ
정꾸... 여주 상대로 몽.... 아아 귀여워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7
아직 암호닉 받고 계시다면 [0331] 로 신청할게요! 정국이가 저런 꿈을 꾸게 될 줄이야 정말 예상치도 못했던 전개인데 다음 편이 기대돼요 ㅠㅠ
7년 전
독자138
나의별이예요! 정국이 20살인데 너무 순진한거 아닙니까ㅠㅠㅠㅠㅠ저런 남동우고싶네요ㅜ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9
빵빵입니다 정국이 귀여워ㅠㅠㅠㅠ그렇고 그런 생각을 했단말이죠...? 혈기왕성한 나이이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만돜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전화 인물이 석진이인 것 같은데 과연 정국이 반응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비회원80.204
맞아여... 정국이가 자꾸 주인주인하고 아카마냥 젤리를 챙겨와 먹고 고등학교를 다닌대서 이미 20살이라고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19살 고딩으로 자꾸 인식돼서 마냥 깜찍했는데^^,,, 이렇게 되니까 정국이도 남자였구나 싶네요 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53.1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아 꾸가 그럴수있어..!

7년 전
독자140
안녕엔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정국아ㅠㅠ20살인데 이렇게 순진해도 되는 부분이니ㅠㅠ아 너무귀여워..아 워더하고싶다..아 전정국ㅠㅠ끄응ㅠㅠ잘읽었습니당♡♡

7년 전
비회원77.210
다비듀입니당 자까님의 남자칭구 시리즈 다아아아너무좋은것 ㅠㅠㅠ 저렇게 연결되있는것두 ㅠㅠㅠ정국이 코박고밥먹는게 자꾸상상되서 귀여워죽겠네여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1
박콩 입니다!
허허 우리 정꾸기~ 되게 힘들고.. 그런 정국이 같네요. 주인한테 모락모락 예쁜 감정이 생기기 시작하면서, 아주 자연스럽게 그런 꿈도 꾸고~ 꾸기는 아직 아카니까.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요. 막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이 넘나 아카같고 귀여운 것..ㅋㅋㅋㅋ 앞으로는 또 어떻게 될지가 더욱 궁금해지네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7년 전
비회원182.15
미스터
아ㅠㅠ정국이.너무 귀여워요 ㅠㅠ여주도귀엽고사랑스럽네요 너무 귀여운글인것같아요 ㅠㅠ

7년 전
독자142
[새벽별]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
7년 전
독자143
오레오예요!!!!!!!!!!! 주인시선으로 보는것도 재밌고 정국이 시선으로 보는것도 재밌고 정국이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ㄱ진짜 너무 귀엽다ㅋㅋㅋㄱㄱㅋㄱㄱㅋㅋ 주인도 제가 반할것같아요 서찐선배라니 석진센빠이도 나오는건가요 석진센빠이!!!!!!!
7년 전
독자144
망개침침입니다! 으아...정국이 너무 귀여워요!!! 그런 꿈 꿨다고 주인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근데 이제 적이 나타났네요!! 질투하는 모습도 너무 귀여울거 같아요ㅠㅠ 빨리 다음편 보고싶어요!!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ㅎㅎ❤
7년 전
독자145
정국이 ㅠㅠㅠㅠㅠㅠ 그런 꿈을 꿨다고 막 피하고 ㅠㅠㅠ 넘 귀여워요
7년 전
독자146
헐헐 귀여워 정국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해롭다ㅜㅜㅜ세저렇게 귀엽기도 힘들거야 진짜
7년 전
독자147
어머어머ㅓ 정국앜ㅋㅋㅋㅋㅋㅋㅋ세상엨ㅋㅋㅋㅋ어라마나당황햇을랔ㅋㅋㅋㅋㅋㅋㅋㅋㅌ어ㅜ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다 부끄렂다
7년 전
독자148
암호닉 신청돼요...? 그럼 [뿡뿡이]로 신청하겠습니다! 이거 너무 재밌어요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설레기도 하구... ^ㅁ^
7년 전
독자149
눈부신이에여... 둘이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순진하고 애기같고ㅠㅠㅠㅠㅠㅠㅠ 천생연분이에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0
민윤기천재짱짱맨뿡뿡입니다ㅜㅜㅜㅠㅜㅠㅜㅜㅜㅠㅠㅠㅜ정국이 너무 귀여운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다음 편도 보고싶네요♥
7년 전
독자151
모윤이에요!! 정국이 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까...?(흐뭇) 아니 막 욕할땨는 진짜 현실 고딩 갔다가도 막 저렇게 하면 귀엽고 어쩔땬 섹시하고 이런 팔색조 매력을 가진 남잘 봤나...! 암튼 둘이 언제 폴인럽..???뻘리 서로 좋아했음 좋겠어요ㅠㅠㅜㅜㅜ힝❤️
7년 전
독자152
듀크예여!한 편에 관점이 다 나오니까 뭔가 비교해보는 재미가 있네여!주이니도 넘나 귀여운것ㅠㅜ
7년 전
독자153
정국이 진짜 귀여워요ㅋㅋㅋㄱㅋㅠㅜㅜ그래서 둘이 언제 사귄다규요???진짜 얼른사겼으면조케써요....얼른이어주시라구요....너무귀여워...
7년 전
독자154
와장창이에여 아 둘이 빨리 사겼으면 좋겠어여ㅠㅜㅜㅜㅠㅜ 귀엽고 설레고 다 해먹음ㅠㅠㅠㅠㅠㅜ
7년 전
독자155
뷔요미입니다! 세상에 정국아 ㅋㅋㅋㅋㅋㅋ 어쩌다가 저런 꿈을 꿨어ㅋㅋㅋㅋㅋㅋ 진짜 정국이 너무 착하고 순수해서 좋아요ㅠㅠㅠ 저런 꿈을 꾸고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애들도 많은데 죄책감 때문에 안절부절 못하고ㅠㅠㅠㅠ 이번화도 재미있게 읽었어요 작가님 감사합니다 ㅎㅎ
7년 전
독자156
늘품입니다!!!정국이ㅎㅎㅎㅎㅎ진짜 둘이 너무 귀여운걸요ㅠㅠㅠ빨리 이어져서 알콩달콩 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157
석진선배네 석진선배]
7년 전
독자1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정국 진짜 캐릭터왜켁ㄱ귀엽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도레미치게ㅛ네 야~~한꿈 꾸고 막 안절부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ㅏ맞다 자까님!!! 저 한 16일? 17일? 전에 남자친구가 기어올라요 그거 첫번째글에 [동맥에 마침표]로 암호닛ㄱ 신청한다구 했는데 암호닉 목록에 안올라와있길래 여태 동ㅁㄱ에마침표라고 댓글에 안썼거든여ㅠㅜㅜㅠ 아마 지금이랑 비슷한 시갇ㄴ대에 자까님자까님거리는 댓글이 제 댓글일거에요!! 언제 어떻게 암호닉신청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어서 일단 댓글마다 붙일테니 발견하면 꼭 올려주세여♥ 저도 공지를 발견하거나 제대로 알ㄹ게되거나 하면 꼭 다시 신청할게용 힣히 꿀잼글 써주셔서 감사해여~~~
7년 전
독자1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리수거도안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60
아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완전남고딩같자나ㅠㅠㅠ귀여으ㅓ요ㅠㅠㅠ
7년 전
독자161
아 정국이 왜케 기여워요ㅠㅠㅠㅠㅠ쓰레기라닠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정국이가 질투를 하기 시작했군요!! 막 속마음이 너무 기여워욬ㅋㅋㅋㅋㅋ 석진이가 남자란걸 알게되면 엄청 질투 할거 같네욬ㅋㅋㅋㅋ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162
작가님...저 2화에서 자몽쥬스로 신청했는데ㅠㅠ 제 암호닉이 없어요ㅠㅠㅠㅠ 뒤늦게 와서 죄송해요ㅠㅠㅠ 확...인...부탁드려요....ㅠㅠㅠ
7년 전
비회원125.34
마이크로칩쿠키에영~~~~정구깅...여주에게 점점...ㅎㅎ
7년 전
독자163
정국이 남자 선밴데 여자 선배인 줄 알고 ㅋㅋㅋㅌ 나중에 남 잔 거 알면 막 당황해하겠지요 ?!!!!! 두키두키 기대되는구먼 그리고 꿈을 그런 다시 꾸... 리한 꿈꿔놓고 부끄러워서 자꾸 피하는 거 왜 이리 귀엽니 ㅠㅠㅠㅠㅠ
보자기에 싸서 데리고 가고 싶다 ^^는 아니고 넌 여주랑 잘 돼야 하니 내가 가만히 참고 있겠노라!!

7년 전
독자16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 너무 구이여워요ㅠㅜㅠㅠㅠ
7년 전
비회원86.169
990419
아..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자기보고 쓰레기래ㅠㅠㅠㅜ 진짜 고딩같잖아ㅠㅠ

7년 전
독자165
뽀야뽀야입니다ㅠㅠㅠㅠㅠ학 넘 설레요ㅠㅠㅠㅠ흑흣
7년 전
독자166
쓰차해제^ㅁ^
연이입니당 푸퓨 정국아... 응... 그.... 그럴 수도 있어 이해해 누나는. 생리현상이라고 생각할게. 쓰레기통은 여기있으니까 너무 걱정말구 ㅎㅎㅎ

7년 전
독자167
정국이가 너무 좋아요!!!!ㅜㅠㅠㅠㅠ 진짜 글 속의 정국이 최고인 것 같아요ㅠ ㅠ
7년 전
독자168
뭉굴뭉굴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아 남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69
뷔타민V에요!
비록 지나간 글이지만 적구 갑니다ㅠㅜ... 한 침대라니... 한 침대에 정국이라니 진짜 그리고 모닝 토스트... 이거 완전 신혼 아닌가요ㅠㅜ? 상상만으로도 이렇게 설레다니요ㅠㅜ... 진짜 정국이가 주인이라며 꼬박꼬박 그러는 것도 그렇고...! 그리고 정국아... 너도 남자였구나 괜찮아!! 정국이쟈나... 정국이가 여주가 전화하면서 표정 밝아지니까 막 혼자서 그러는 것도 귀얍고ㅠㅜㅜ... 진짜 작가님 최고에요

7년 전
비회원245.15
꼴뚜기 입니다! 이제서야 보네요 ㅠ 여주랑 정국이 둘다 너무 귀여운 거 같아요ㅠ 매번감사합니다!!
7년 전
비회원167.71
망개한지민
우와 정꾸ㅠㅠㅠ 성인고딩이 이렇게 귀여워서야ㅠㅠㅠㅠ 질투도 하고 순박한 마음씨가 너무 귀엽습니다ㅠㅠ 으아ㅏㅏ 그런데 서진이 아니고 석진선배인데 워쩐디야.. 석진선배 집에 놀러오면 재미있겠네요!

7년 전
독자170
허허허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정국이도 역시 남자네ㅐ요 허허
7년 전
독자171
충전기에욬ㅋㅋㅋㅋ정국이 왤케 웃긴거져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72
인연입니다 'ㅅ' 어딘가 맹한 모습이 있는 정국이가 이 글에서는 정말 매력적이게 다가오는 것 같아요.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이 가장 큰 특징이에요, 글 속 정국이는. 오늘도 역시나 귀여움 가득 묻히고 와서 탈탈 털어줬네요. 바로 다음 편 보러 가요. :)
7년 전
독자173
분리수거도 안 되는 쓰레기라ㅏ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여워ㅓ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4
헤온이에요!!! ㅋㅋㅋ... 그래 그럴 수 있어 그래 이해...할 수 있을거야 오늘도 귀여운 정국이 잔뜩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75
아 반인반수 같아요 뭔가 주인주인 하니까 ㅠㅠㅠㅠ 귀여워...
7년 전
독자176
쓰레기 ㅋㅋㅋㅋㅋㅋㅋㅋ반성도 그만하면됐어 괨찮아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7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재활용안되는쓰레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7년 전
독자178
어머 이웃사촌이 되는 석진이와의 삼각관계가 되는건가요!!!
7년 전
독자179
작가님 석진이가 이사오면서 정국이가 약간 긴장타겠죠?ㅎㅎ여주는 좋겠네요 훈남들과 근처에살아서ㅎㅎ담편보러갈게요ㅎ
7년 전
독자180
아 귀여워 ㅋㅋㅋ 전정국 ㅜㅜㅜㅜㅜㅜ 완전 아카야 진짜... 이제 질투 시작인 건가
7년 전
비회원216.115
발음 넘 귀여운것 서찐이래
7년 전
독자181
우리 정꾸 여주한테 단단히 빠졌엌ㅌㅌㅌㅌㅋ나도 정꾸 꿈에 나오면 맘을 단단히 가져올수있나욤..?해헤 잘 읽고 있어요!
7년 전
독자182
이렇게 다른글잡이 이어져있는게 너무좋아요 취향저겨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