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아재개그 전체글ll조회 2861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세븐틴/김민규] 극한직업 : 김민규 짝녀하기 - 02(부제: 주먹이 운다) | 인스티즈







극한직업 김민규 짝녀하기

02

(부제: 주먹이 운다)








2-1





뭐라고? 지금 내 귀를 의심할 뻔했다. 난생 처음 보는 그 살가운 표정으로, 난 너랑 짝하는 거 좋은데. 하고 발랄하게 말해오는 게 김민규일 거라고는 꿈에도 생각 못 했다. 사고회로가 정지되는 느낌이었다. 내가 지금을 꿈을 꾸고 있나? 심장이 너무 빨리 뛰어서 미칠 것만 같았다. 어, 얘들아. 마냥 쳐다보지만 말고 너네가 무슨 말이라도 하나 해 주지 않을래? 나 진짜 이게 무슨 상황인지 하나도... 모르겠거든. 





"헐, 김민규. 너 너봉이한테 방금 그 말 한거야?"

"응."

"대박. 너 이제 김너봉 책임지셈."

"왜?"

"이제 너봉이는 전교에 깔려있는 네 빠수니들한테 까일 거거든."





이석민.... 저 새끼. 입을 꼬매 버릴 수 있다면 정말 좋을 텐데. 내가 그 생각을 못 했네. 우리 반 여자애들이 김민규랑 대화하기를 꺼리는 이유라면 바로 그거였다. 김민규들의 수많은 빠순이들이 학교에 서식하고 있다는 거. 김민규는 인기가 참 좋았다. 나는 도저히 이해를 못 하겠지만 아무튼 너무 잘생기고 키 크고 멋지고 오만가지 생각을 다 하게끔 하는 마스크란다. 도대체 그건 또 뭐람. 너네 엑소 외 안헤. 외 경수 안 헤? 저런 애를 빨 시간에 난 떡밥이 수리수리 마수리 수수리 사바 하고 나오는 아이도루를 빨겠어. 언제 우리반 여자애가 김민규랑 부딪혔는데 김민규가 괜찮냐고 물어봤었떤 적이 있었다. 그 때 어떤 여자애들이 저 년 김민규랑 일부러 부딪힌 거다, 여우 년이다, 존나 알파고 수준의 지능을 가진 영악한 년이다, 하고 하도 욕을 해서 김민규가 나서서 해명했던 게 기억이 난다.





"아오...."

"내가 감싸주고 다니면 되지."

"와.... 너 진짜 너무나도 낯설다, 민규야."

"야, 김너봉."





뒷문을 바라보니, 부승관이 보였다. 승관아.... 너 뿐이다. 유일하게 정상인 너가 너무나도 보고 싶었던 거 알아? 반가운 표정으로 승관이에게 달려나가자, 부승관이 징그럽단 표정을 짓더니 뭔가 굉장히 부탁할 게 있는 것 같은 표정을 지었다. 뭔데. 또 뭐야.





"나 체육복이 없음."

"......그래서?"

"너 아까전에 아침에 들고 나오는 거 다 봤어. 빌려주라."

"누가 첫 날 1교시부터 체육을 하고 자빠졌어."

"아니 한다는데 어떡해! 빨리 내 놔. 나 땀 안 흘릴 거야. 그냥 트랙에 누워 있을게."

"......제발 좀 사."





김민규한테 받아 내든가 하지 왜 나한테 체육복을 빌려달라고 하는 거니! 여자애 체육복 빌리는 남자애는 너 말곤 또 없을 거야. 궁시렁대며 부승관에게 체육복을 건네주자, 부승관이 역시 너 뿐이야, 하는 가식적인 멘트를 날렸다. 저 씨새발끼, 중지 척이라도 해 보일까 싶어 눈알을 굴리는 순간, 내 눈 앞엔 굉장히 어이 없다는 표정의 승관이가 보였다. 왜, 왜. 너 내 마음 읽을 수 있....





"너 왜 너봉이 체육복 빌려?"

"아니, 당신이 잃어버렸는데 그럼 내가 다시 사서 입을까, 응?"

"근데 너봉이 거는 안 돼."

"아까 아침에 김너봉이한테 내가 너랑 친하냐 그랬다? 그랬더니 하나도 안 친할 뿐만 아니라 너가 굉장히 무섭게 생겼다고 말한 바가 있거든?"

"오늘부터 친해질 거야."

"와...... 왠만하면 내가 이런 말 안 하는데 김너봉이 정말 굉장히, 아주 불쌍하다. 너랑 뭐하러 친목질을 하냐. 교통카드 잔액도 없는 거렁뱅...."





정말 내 머리가 빙글빙글 돌아갈 것만 같다. 덕분에 복도에 지나가던 여학우들이 둘의 대화를 많이 듣게 된 것 같다. 김민규와의 친목질을 시전하는 김너봉. 그녀는 누구인가. 하는 말들이 떠돌아 다니겠지. 이게 내 피해 망상이었으면 정말 좋겠다. 아무 일도 없었으면 정말 좋겠다. 그렇지만, 나에게 화이팅을 외치는 반 애들을 보니. 개학날부터 인생 조졌음을 확신 또 확신하고 말았다. 난 망했어....






2-2





"저....기 있잖아. 내가 정말 궁금한 게 있는데."

"응? 뭔데?"

"나한...테 도대체 이러는 이유는 뭐니?"





오늘은 바로 개학한 지 일주일 되는 날이다. 와.... 정말. 근데 김민규의 태도에는 변화가 단 1도 없었다. 도대체 나한테 왜 그렇게 친절하게 대하는 건지 나는 알 수가 없었다. 내가 너에게 무슨 잘못이라도 한 거니? 네 친구들하고 쪽팔려라도 한 거니? 아침에 등굣길에 마주치면 원래는 인사도 안 했었는데, 요즘은 안녕, 하고 자연스럽게 나와 부승관이 앉아 있는 자리 옆에 있는 봉을 잡고 나에게 말을 걸지를 않나. 급식시간에 점심 맛있게 먹으라고 말하고 가질 않나.... 도대체 나한테 왜 그러는 겁니까, 네? 오늘도 어김없이 푸드  파이터인 나의 매점 여정에 동참하는 김민규다.






"......."

"음, 그러니까. 어, 너의 심기를 거스르려는 거는 절대 아니고. 정말 궁금해서...묻는 건데! 하하하."

"........"

"내가 너에게 무슨 잘못한 것이라도 있는 거니? 그렇다면 정말 사과...할게. 그런 이유가 아니라면...."

"너봉아, 계산 해야 되는데. 내가 해줄까?"

"......너 아까 전에 지갑 안 갖고 오는 거 내가 다 봤어."





갑자기 김민규 얼굴에 그늘이 지는 것만 같아서, 아무 말이나 늘어놓았다. 너의 심기를 거스르려는 건 절! 대 아님을 알아 두라고. 근데 내 말은 듣는 둥 마는 둥 그냥 흘려 넘긴 건지, 계산이나 하란다. 그리고 자기가 내준단다. 너가 지갑을 책상서랍에 놓고 나오는 걸 봤는데.... 무슨 너가 내 줘. 웃긴 건 정말 자기가 지갑을 가지고 온 줄 알았는지, 자기 몫의 초코우유까지 손에 들고 있었다. 씨새발끼. 내 인생에 도움이 되는 점이 없구나.





"너 생각보다 나한테 관심 많구나?"

"......그것은 아니야."

"근데 너 말투가 왜 그래. 진짜 웃긴 거 알아?"

"아니, 대화의 핵심은 그게 아니고."





너한테 쏟을 관심은 없어. 김민규. 정말 내가 하고픈 말은 불편해 죽겠다는 거였다. 매점에 내려갈 때만 해도 쟤는 뭔데 자꾸 김민규 데리고 다니냐는 말을 17번 정도 들은 거 같은데, 난 그런 시선들을 받아내고픈 마음이 하나도 없었다. 오죽하면 한 3년째 연락 안 하던 제일 뒷반 애가 나보고 김민규랑 썸씽 있냐고 물었겠냐고! 난 그냥 명료하게 하고 싶을 뿐이었다. 장난치는 거 좋아하는 거 같은데! 나는! 이런 모든 상황이 불편하고 이상하다고!





"저기, 여자애들 보이지? 쟤네들이 뭐라고 하는 주...줄 알아? 너랑 나랑 뭐 있냐고 수근거리면서 간다?"

"쟤네가?"

"응. 근데 그건 빙산의 일각이고 나는.... 굉장히, 이 상황이 뭐랄까. 좀.... 그, 너가 장난친다는 건 알겠는데. 좀...."

"푸하. 장난이라고?"

"어, 그러니까.... 내 입장에서는 조금.... 너가 나한테 이러는 이유가 뭔지 궁금...."





내 말을 들을 수록 김민규는 더 웃을 뿐이었다. 나는 정말 진지한데.... 이 상황 정말 불편하고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는데. 





"장난 아닌데."

"......."

"너 너무 귀여운 거 아니야?"







2-3





내가 김민규를 괜히 무서워하는 건 아니었다. 중학교를 같이 나온 사람으로써 김민규는 그닥 평판이 좋은 아이는 아니었다. 소문은 소문일 뿐이었지만, 뭐 김민규가 우리 동네를 먹었다, 쟤는 거의 전국구 수준이다, 건달 저리가라다, 이런 소리를 하도 많이 들어온 바람에 선입견이 딱 생겨버린 거였다. 그래서 더 김민규와 거리를 두려는 것도 있었고. 그런 김민규랑 친하게 지내는 부승관을 보고 부승관이 잘못된 길로 빠지는 거 아닌가 싶기도 했다. 부승관 말로는 생긴 거 때문에 오해 많이 받는 애라고 하던데.... 그 말에는 어느 정도 동의하는 부분이었다.





"너 요즘에 김민규랑 뭐 있냐?"

"너까지.... 그런 걸 물어보는 거니?"

"아니, 그냥. 하도 여자애들이 나한테 많이 물어봐서."

"아니라고! 아니라니까! 걔가 그냥 이상한 거야!"





체육복을 빌려준 댓가로 (이제서야) 부승관이 떡볶이를 사준다고 해서 temple 떡볶이 안에서 진을 치고 있는 중이었다. 너 나한테 자꾸 그거 물을 거니, 어? 안 그래도 하루에 수십번도 더 질문 받고 있어. 등 뒤에 붙이고 다닐까봐. 김민규 관련 질문은 절대 사절입니다. 저도 답해줄 수가 없다고요! 변명거리라 할 것도 없어, 왜냐면 정말 100% 거짓이니까. 대답할 가치도 없다고 말하면 알아듣겠어요, 네?





"근데 걔 원래 여자애들하고 얘기 잘 안 하는데. 이석민이랑은 정반대임."

"이석민은 뭐 맨날 여자애들하고 얘기하는 애라는 식으로 매도하네, 이 놈이."

"아니, 그 말이 아니잖아! 이석민은 그래도 교류를 좀 하잖아. 근데 걔는 진짜 전화번호부에 여자 이름만 1000개 있게 생겨선 대화도 잘 안 해."

"인기가 많으셔서 귀찮은거겠지."




근데 김민규 얘기를 나한테 왜 해.... 난 정말 김민규랑 친하지도 않고, 그냥 아무것도 아닌데. 어어. 대충 흘려듣고 넘겨야겠다 싶었는데 설움이 솟구쳐 버렸다.




"걔 원래 장난치는 거 좋아해?"

"어."

"아니면 걔가 나한테 진짜 악감정이라도 있는 거 아니야? 지능형 안티...이런 거."

"너 내가 정신과 소개시켜 줄까? 피해망상증 있지, 너."

"아니.... 근데 진짜 이해가 안 돼서. 나한테 뭣하러 그래."

"진짜 김민규 싫어서 그러는 거야?"

"싫고 좋고 그런 게 아니고 그냥 부담스럽다고! 왜 그러는 지 모르겠다고!"





아, 그렇구나. 부승관이 대답하더니 떡볶이를 입에 우겨넣었다. 나도 그냥 말 없이 우겨넣었다. 정말 모르겠다니까.







2-4





오늘은 부승관이 선도 서는 날이라며(주제에 선도부다.)아침 일찍 가 버렸다. 덕분에 나는 고독을 씹으며 등교하는 중...이긴 무슨. 이어폰을 꼽고 위풍당당하게 버스정류장으로 걸어가는 중이시다. 당장이라도 내 안에서 백호가 깨어나 나를 괴롭게 하는 이 사회에 맞서  으르렁거릴 것만 같다. 내 안엔... 흑염룡이 있어. 오늘따라 날씨도 굉장히 좋고 바람도 살랑 살랑 부는 것 같았다. 완전 좋은데.





"......안녕."

"어.... 안녕."





오늘도 어김없이 김민규와 마주쳤다. 등굣길에 마주친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거 같은데 요즘따라 널 버스정류장에서도 자주 보네. 어색하게 인사를 나누고 나는 나대로, 걔는 걔대로 그렇게 말 없이 서 있었다. 오늘은 되게 조용하고, 막 그렇고 좋네. 헤헤. 





'잔액이 부족합니다.'




오.... 분명히 천원이 남아있었던 것 같은데. 그건 크나큰 착각이었나 보다. 뻘쭘함에 얼굴을 붉히고 지갑을 뒤지는 중이었는데, 먼저 가서 앉아 있던 김민규가 쪼르르 내려오더니 천원을 쥐어주고는 다시 앉으러 갔다. 고맙긴 한데.... 되게 뻘쭘하네, 이거. 부끄러움에 그냥 아무 자리에나 앉았다가 노약자석이라서 다시 일어났는데, 남은 자리가 버스 맨 뒷자리밖에 없어서 하는 수 없이 거기에 앉았다.




"......."




오늘은, 정말 이상한 날인 것 같다. 평소 같았으면 많은 말들을 걸어왔을 김민규인데, 오늘은 굉장히 조용하다. 그래, 이게 맞는 거지. 마음의 불편함이 사라지는 거 같았다. 그렇게, 늘 그랬던 것처럼. 버스에서부터 학교까지, 우리는 아무 말이 없었다.





"저.... 있잖아."

"어?"





교문을 통과하고, 교실로 올라가는 길. 김민규가 내 어깨를 툭툭 치며 수줍게 물어 왔다. 왜.... 무슨 일인데. 나는 아직도 얘가 나한테 말을 걸면 무섭다. 모태솔로에, 짝사랑 전문인 나에게 김민규 같이 생긴 아이들과 대화하는 일은 너무 어려웠다. 최대한 자연스럽게 대답했다고 생각했지만 목소리가 떨린다는 건 김민규도 알아챘을 거 같다. 아, 왜.





"어, 그러니까. 앞으로는 너 성가시게 안 할게."

"......어?"

"너무 내 입장만 생각한 거 같아서."

"........"

"너가 좋아서 그랬지, 나는."

"........"

"앞으로는 귀찮게 안 할게. 정말. 약속!"






이건 또 무슨 상황입니까, 하느님 아버지.... 다시는 거짓말 안 하겠다고 말하는 어린아이 같았다. 긴장했는지 입을 앙 다무는 모양새가. 머릿속에 스쳐지나가는 사람이 한 명 있었다.





"그래도, 내가 이러는 거 너무 싫어하지는 마."

"......."

"나 속상해."





부승관 죽어라.












모두가 예상하셨을 것 같습니다...헤헤. 치대는 민규와 모든 상황이 혼란스러운 여주의 조합..

개구장이에, 늘 예상을 비껴나가는 민규의 행동이 이 글의 포인트...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당 헤헤

앞으로도 열심히 달려 봐요 전 이 글에 제 열정을 쏟을 예정입니다 ㅊ치대는 민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김민규] 극한직업 : 김민규 짝녀하기 - 02(부제: 주먹이 운다)  36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너무 쟈밌어요ㅠㅠㅠㅠㅠ 암호닉.. 신청해도 되나욤??
7년 전
독자3
J 쿱데포드레 암호닉 그대로 가는 거 맞겠쥬...? 치대는 김민규 사랑해!!! 짱좋아 지구뿌셔 우주뿌셔ㅠㅠ 그냥 계속 치대주라 민규야ㅠㅠㅠ
7년 전
독자4
너 임마 부승관!!!!!잘 얘기했어!!! 내가 저렇걱 귀여운 민귤ㄷㄹ 보다니...
7년 전
독자5
으허후ㅜㅜㅜㅠㅠㅠ 민규 너무 귀엽다...ㅜㅜㅜㅠㅠㅠㅠㅠ 승관이가 말한거 너무 웃긴데 승관이도 귀엽다...ㅜㅜㅜ 작가님 혹시 암호닉 받나요... 받는다면..[콩]으로 신청해요!
7년 전
독자6
ㅋㅋㅋㅋㅋㅋ여주 진짜 극한직업이네요 우리 여쥬 화이팅..☆ 밍구...인기가 많아도 탈이여...8ㅅ8 근데 밍구랑 승가니 대화 진짜 현ㄹ실친구네요ㅋㅋㅋㅋㅋㅋㅋ 밍구는 우짜다가 체육복을 잃어버렸길래...ㅍㅅㅍ..! 치대는 밍구 앞으로 얼마나 더 치댈지 기대하고 있을게요ㅎㅁㅎ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독자7
햇살:) 작가님 암호닉 받으실거져??저 암호닉 변경할래요!! [설레임]으로 신천하고 갈게요! 작가님 요즘 열일...ㅠㅠㅠㅠㅠㅠ넘나 감사한 것ㅠㅠㅠㅠ치대는 민규 넘 좋아요 대형견 같은 민규가!나한테!치댄다니! 마자 저 어제?엊그제? 작가님 글 읽고 민규 꿈 꿨어요 설레 쥬거버릴뻐뉴ㅠㅠㅠㅠ오늘도 잘 읽고 가요!♥
7년 전
독자8
아니 진짜 ㅋㅋㅋㅋㅋㅋ예상밖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극한직업.... 설마 벌써 치대는 걸 포기하진 않겠죠 다음 치댐도 기대할게요;) 작가님 암호닉 받으시나요......
7년 전
독자9
악 세상에 저 이런글 넘 좋아해요 작가님 우쯔케 그렇게 제 취향저격인 글만 쓰시나여ㅜㅜㅜㅜㅜㅜㅜㅜ치대는 민규 넘 대형견같아서 귀엽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잘읽고 가요 자까님!!혹시 암호닉 받으시나여....?
7년 전
비회원39.94
으아아아 ㅠㅠㅠ김민규 ㅠㅠㅜㅠㅠㅜ
이글(?)오늘 처음 봤는데 완전 취향저격이예요 ㅠㅠ감사합니다 ㅠㅠㅠ회원이아니라서 신알신은 못하지만...북마크해서 매일보러오겠습니다아 ㅠㅠ

7년 전
독자10
아 민규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 귀엽다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11
아 김민규 귀여운자식..... (씨익)
대체 뭘먹고 저리 예쁜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말투 너뭉 웃겨요
7년 전
독자13
부승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규는 또 왜 저렇게 귀엽고 난리인가요????ㅠㅠㅜ 잘읽고가요乃♥♥♥♥
7년 전
독자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승관ㅋㅋㅋㅋㅋㅋ 진짜 오늘도 민규에게 덕통사고 당하고 가네요ㅠㅠㅠ 관은 부승관으로...
7년 전
독자15
민규가 나 좋아하면 진짜 이리저리 방방 뛰어다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어ㅓ
7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민규ㅠㅠㅠㅠ ㅠㅠㅠㅠ너무귀여운것같아요진짜ㅠㅠㅠ
7년 전
독자17
작가님 ㅜㅜ 아 민규 왜 이렇게 귀여워요? 여기 대형견 한 마리 출몰했다!!! 내가 망태기에다가 잡아갈거다!!! (퍽퍽) 아니 작가님 ㅠㅠ 치대는 민규라뇨 ㅠㅠ 생긴건 진짜 냉미남 같이 생겨서 치댄다니 설정부터가 잼처럼 발렸습니다... 여주의 변화가 넘나 기대되구요 썸타는 여주와 민규를 기대하며 ㅠㅜ 전 고대하던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릴리]로 신청하고 갑니다!! 작가님 오늘도 감사하고 너무 잘 봤어요 ❤
7년 전
비회원24.39
하 치대고 귀여운 민규는 항상 옳아 잘생기고 귀엽고 다해먹어라 민규야 (오열) 임호닉 받으시면 조심스럽게 놓고 간다 [하금]
7년 전
독자18
아ㅠㅠㅠ 넘 재미나요!! 중간 중간에 민규 넘 기여워서 혼자서 막 웃고 킬킬.. 오늘 편이 되게 민규가 조심스러워서 설레네용 도키도키❤
7년 전
독자19
암로닉 신청해오되나여...? 제발 받아조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0
초록별이에요 김밍구리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밍구... 근데 뿌 너 왜 그랬냐 너 밍구한테 왜 그러냐!!! 뿌도 여주 걱정해서 그런 거겠죠? 아 근데 뿌...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아 밍구..나도 밍구...아 근데 진짜 너가 더 귀여워 밍구야... 아 이뻐ㅠㅠㅠㅜㅜ
7년 전
독자21
밍구야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나라면 내가 치댈거같은데ㅠㅠㅠ
7년 전
독자22
닭키우는순영......후우....아 진짜ㅏ 설레잖아요ㅠㅠㅠㅠㅠ나왜 여고다녔지....허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3
아아아ㅏ아ㅏ아악 김민규 왜이렇게 귀여워요??? 하읅 민규아 너무 큐티해....,,, 부승과이 너 왜 말했어 ㅂㄷㅂㄷ
7년 전
독자24
와유ㅓ어우ㅜ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심쿵햇다ㅜㅜㅜㅜㅜ마지마구ㅜㅜㅜ작가니무ㅜㅜㅜㅜ포인트너무잘잡으시는거아닙니까ㅜㅜㅜㅜ
7년 전
독자25
민규야 계속 치대줳ㅎㅎ
7년 전
독자26
일공공사 / 김민규 멍뭉이 같아서 너무 귀엽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밍뭉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진짜 김민규 땜에 심장이 아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 잘 보고 갑니다 ㅠㅠㅜㅠㅠㅜㅠㅜㅜㅜ
7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ㅠ저였으면 넙죽 절하고 사귈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구ㅠㅠㅠ대형견 같고 귀여어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
[독짜]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너무 재밌어요 엉엉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9
쿱데포드레 암호닉 그대로 가는 건가요? 날씨좋은날이에요! 이번 글도 기대되네요!!!
7년 전
독자30
[겸둥] 으로 암호닉 신청이요ㅠㅜㅠㅠㅠㅠ 으앙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7년 전
비회원80.204
귕ㅕ워버려,,, 이 글로 인해 저의 등굣길 로망은 또 하나 생겨버리고,,,,,, 후ㅠㅠㅠㅠ
7년 전
독자31
민규 치댐치댐 너무 좋아요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2
저도 치대는 민규 참 좋아하는데 작가님 써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3
헐너무귀여워...귀여워...귀여워!!!!!!!!!!!!!!!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김민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4
짱재밌어요!!!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10:08 ~ 5/3 10: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