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muscle king 전체글ll조회 5355l 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방탄소년단/전정국] 개를 주웠습니다. 4, (연중) | 인스티즈 

 

 

 

 

 

 

 

 

 

 

 


 

 


 

  

  












개를

주웠습니다.

w.muscle king



















아무래도 내 생각이 짧았던 듯 싶다. 아니, 짧았던 게 맞았다.





'정국..씨라고 했나?'

'.....'

'따로따로 가는 게 좋겠죠? 탄소씨는 제가 태우고 갈게요.'

'아, 저, 남준씨..'

'설마 이번에도 거절하는 건 아니죠? 그럼 나 진짜 서운해요 탄소씨.'





김남준이 어떤 사람인지는 알았지만,

그래도 혹시나 싶어서 거절하지 않았던 것이었는데..





'그게 아니라 정국이가 차가 없어서..'

'예? 차가.. 없어요?'

'..면허를 안 따서 차가 없어요. 아직 19살이거든요.'

'..허, 미성년자에요?'

'.....'

'진짜 어린친구였네요. 아, 나는 또.. 별것도 아니었는데..'

'남준씨.'

'아, 오해하지 말아요! 내 말은 그러니까 괜히 불안해했다, 이 말이었어요. 진짜 웃기죠. 탄소씨가 어린애랑 그럴 사람도 아닌데.. 미안해요.'





김남준은 전정국을 가만 두지 않았다.


애초에 전정국을 가만히 둘 사람이 아니었을 뿐더러, 자기 잘난 맛에 사는 사람에게 그것을 바란다는 것 자체가 말이 안 되는 얘기이긴 했다. 

그리고 예상 외로 전정국은 그 불같은 성격을 잘 눌러참고 있었다. 아마 내가 아까 아침에 했던 말 때문이겠지. 내 말을 잘 듣는다는 건 분명 좋은 일이었지만 전정국이 신랄하게 무시당하는 것을 보고만 있자니, 기분이 좋지만은 않았다.

조금 더 솔직히 말하자면, 기분이 상당히 나빴다는 말이 더 적절할 것이었다.

김남준이 하는 꼴을 보고 있으려니 전정국이 아닌 내가 다 민망해져 횡포를 부리는 김남준을 가만히 둘 수가 없었다.

그렇다고 막 제지를 할 수는 없었지만 적어도 내 선에서는 말려야 했다.





"여기 저번에 탄소씨가 맛있다고 한 곳이어서 다시 왔는데, 괜찮아요?"

"네. 전 괜찮,"




 

[방탄소년단/전정국] 개를 주웠습니다. 4, (연중) | 인스티즈 

 


"김탄소 저 남자랑 밥 먹었었어?

저 남자랑 밥 먹는다고, 나한테 말한 적 없었잖아."





전정국이 내 손목을 잡아 세우며 내게 말했다.

아는 동생이라고 말한 게 무색해질 정도로 전정국은 필요 이상으로 간섭하고 있었다. 물론 전정국의 입장에서가 아닌, 아는 동생의 입장으로 봤을 때 말이다.

만약 전정국 그 자체로 본다면 내게 이렇게 따지듯 말해도 웃으며 넘어가 줄 수 있었지만, 아는 동생이 이렇게 참견을 한다는 것은.. 누가 봐도 이상한 상황일 테니까. 그렇기에 나는 얼굴을 찌푸리고서 전정국을 쳐다볼 수밖에 없었다. 분명 처신을 잘 해야 한다고 그렇게 말해뒀는데.. 이렇게 귓등으로도 안 쳐 듣다니 참 경이로울 따름이었다.


김남준은 나와 전정국을 번갈아 쳐다보더니 전정국에게 잡히지 않은 내 반대 쪽 손을 마주 잡았다.





"아는 동생이라고 들었는데.. 굉장히 관심이 많아요, 정국씨?"

"......"

"다른 데에서는 조심하는 게 좋겠어요. 자칫하면 오해를 받을 수도 있잖아요. 그럼 곤란해지니까요."

"오해 받아보라지. 난 신경 안써."

"정국씨를 말한 게 아니에요. 탄소씨를 말한 거지. 탄소씨가 곤란해지는 건 나도 싫어서."

"저 새끼가.."

"알았으니까 우리 좀 들어가는 게 좋겠어요. 홀에서 이렇게 셋이서 나란히 손 잡고 계속.. 둘 다 좀 놔봐요."





정국이가 이를 앙다무는 것이 보였다. 저러면 이빨이 상할 텐데.. 정국이의 손등을 엄지로 쓸어내리자, 정국이가 매서운 눈초리를 단번에 사그리고서 날 쳐다봤다.

김남준에게 대들어 봤자 득될 것은 없었다. 우스운 꼴을 보이기 전에 내가 먼저 나서서 전정국을 말려야 했다.
























억지로 그 둘을 떠밀어 예약되어 있는 자리로 향하자, 애석하게도 그 자리는 네모난 모양의 테이블이 아닌 동그라미 모양을 가진 테이블이었다. 동그란 모양의 테이블은 익히 사람들이 말을 주고 받기에 가장 편하고 상호작용이 가장 잘 된다고 알려져 있었다. 그 말은 즉슨,




 


 

 

[방탄소년단/전정국] 개를 주웠습니다. 4, (연중) | 인스티즈 


"미성년자?"

"....."

"말 놔도 돼요?"

"아니."

"뭐, 그래요. 처음부터 말 놓는 걸 좋아할 사람은 없으니까요."

"....."

"딱 그 나이 대 남자아이 같네요. 자기가 뭐라도 됐다고 생각하는 거 말이에요. 그리고 예의가 없어도 귀엽게 넘어가주기 딱 좋은 나이죠."

"예. 그래서 마음껏 그렇게 해 보려고요."

"패기 좋네요."





얼굴을 마주보고 있는 만큼 기싸움이 끊이지 않을 것이 분명했다. 물론 그 사이에서 죽어나가는 것은 나일 테고. 덕분에 정말 지옥같은 저녁이 될 것 같지만 말이다.


코스가 먹기 편할 것 같다는 이유만으로 코스요리를 시킨 우리는 아무런 말도 하지 않고 그저 요리가 나오길 기다릴 뿐이었다.

남준씨와 나 둘만 있는 자리였다면 꽤 어색하지 않게 이야기를 이어갔을 것이 분명했지만, 지금 이 자리에는 전정국도 함께였다. 속 좋은 전정국은 아예 내 쪽으로 몸을 틀어앉아 내 머리를 뒤로 쓸어넘기는 등 야살스러운 스킨쉽을 해대고 있었고 나는 그런 정국이의 손을 잡아 내리기에 바빴다.


반대로 남준씨는 정국이를 빤히 쳐다보며 마치 육식동물이 자신의 먹잇감을 감시하듯 천천히, 그렇게 정국이를 뜯어보고 있었다.

아마 관찰이 끝나면 김남준은 여유를 되찾고서 전정국의 밑바닥을 내비추기 위해 온갖 짓을 다 할 것이 분명했다. 전정국이 웃음거리가 되는 것을 보고 싶진 않았지만 그렇다고 아까처럼 계속 당하고만 있을 성격은 아니었기에 어떻게 받아칠지 궁금하기도 했다.

그리고 김남준이 서서히 여유를 찾고서 자세를 고쳐잡을 때 즈음, 다행인 건지 뭔지 음식이 하나, 둘 나오기 시작했다.


진정한 전쟁의 서막이었다.





"그나저나, 19살이면 학교 다니겠네요?"

"정국이는 학교 안 다녀요."

"아, 어디로 유학 가나 봐요?"

"유학은 아니고.. 아직 어리잖아요."

"전 12살 때 갔는데요, 뭘. 그럼 학교도 안 다니는 거고?"

"네. 홈스쿨링이 더 좋을 것 같아서요."

"정국씨는 학교를 좀 가야 할 것 같은데.. 뭐, 사교성이나 예의범절 같은 것들은 학교에서 쉽게 배울 수 있으니까요."

"....."

"뭐, 그건 그렇다 치고, 처음 보는 얼굴인데.. 정국씨는 어디 계열이에요? IT? 패션? 아니면 같은 그룹이에요?"





김남준은 분명 전정국이 이 쪽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음이 틀림없었다. 그렇지 않고서는 저렇게 아랫 것들을 보는 듯한 시선으로 쳐다볼 리가 없으니까. 분명 알고 있는 것이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렇게 대놓고 물어보는 이유는, 아마 '이 곳은 네가 낄자리가 아니다.'라고 말하고 싶은 것이리라.

민망함을 주고 할 말이 없게 만들고 싶은 거겠지.

전정국 또한 그것을 눈치 챘는지 젓갈질을 하다 말고 눈을 치켜 떠 김남준을 쳐다봤다. 전정국이 젓가락을 던지듯 내려놓았고, 김남준의 얼굴에는 뜻 모를 미소가 떠올랐다.





"어디 계열이면?"

"뭐 다른 게 있나요. 그냥 물어보는 거죠. 하하, 이 바닥에서도 위, 아래가 있으니까요."

"그럼 내가 그냥 위 할게요."

"그럴래요? 그래요, 그럼. 지금 아니면 언제 윗공기 마셔 보겠어요. 사회생활 하게 되면 평생 아래만 해야 될 텐데."

"아래, 많이 해봤나 봐요? 말하는 거 보니 평생 아래만 했나 보네."

"오, 그래도 국어는 좀 하나 봐요?"



[방탄소년단/전정국] 개를 주웠습니다. 4, (연중) | 인스티즈 

 


"네. 윗자리 하게 해줘서 고마워요. 이제껏 땅에만 있었는데 지하에 있는 사람 때문에 하늘에 가보게 생겼네."

"....."

"안 드세요? 아, 윗 사람이 명령해야 먹어요? 참 본성 안 변하네요. 그럼 먹도록 하세요, 이제."





전정국의 마지막 한 방에 순간 웃음이 터지고 말았다. 김남준에게 한 방을 먹인 전정국은 아무렇지도 않다는 듯 다시 젓가락을 들어 밥을 먹기 시작했다.

김남준은 과연 지금쯤 어떤 표정을 짓고 있을까. 당황한 표정? 기분 나쁜 표정? 단언컨대 좋은 표정은 아닐 게 분명했다.


누가 들어도 정국이가 한 말은 비꼼성이 다분했으니 말이다. 호기심을 참지 못 하고 시선만 돌려 김남준을 쳐다봤을 땐, 대체 무엇 때문인지 김남준은 전혀 기분이 나쁘지 않은 듯 작은 미소를 짓고 있었다.

연기인 건가 했지만, 그런 것도 아니었다.


그는 여전히 아랫 것들을 보는 듯한 눈으로 정국이를 쳐다보며 느긋하게 행동을 하고 있었다. 정말 아무일도 없었던 것처럼.





"..큽, 크흠.. 남준 씨, 좀 드세요. 아까부터 잘 안 드셔서.."

"아, 네. 탄소씨도 많이 드세요. 하루종일 힘들었을 것 같은데.."

"..조금만 이해해줘요. 정국이는 이런 거 익숙하지 않아서 그래요."

"어릴 때니까요. 저도 그랬는데요, 뭘."

"되게 얌전했을 것 같은데.. 아니에요?"

"저 나이 대에 얌전하면 그것도 이상한 거죠. 어린애잖아요."





김남준은 철저하게 정국이를 어린애 그 이상으로 보지 않았다. 그러니까 아까 전의 일도 그냥 어린아이의 치기로만 생각해서 그런 그런 거였겠지.

그래. 다시 말해 김남준은 정말 정국이에게 모든 것을 양보해주고 있는 것이었다.

왜, 그런 말이 있지 않은가. '약자에겐 약한 사람' 이라든가, '아래 사람에게는 자비를 베풀어야 한다' 같은 그런 말들. 김남준은 지금 전정국을 자신보다 약한, 아래 사람으로 보고 있는 게 확실했다. 전정국은 눈치를 못 챈 것 같지만 차라리 다행이었다.

전정국이 조금만 더 눈치가 빨라 김남준의 속내를 알았다면 당장 이 테이블을 엎고 일어났을 테니 말이다.


전정국이 한 방 먹임으로써 조금 잔잔해질 줄 알았는데.. 웬걸 김남준에게는 전혀 먹히지를 않으니 전혀 진전이 없었다. 이 상황에서 내가 할 수 있는 건 이제 입을 처닫고 밥만 먹는 것이었다.

물론 전정국이 잔망스러운 장난을 친다면 못 이기는 척 기꺼이 받아주겠지만 말이다.





































-
독자님들 암호닉 신청하고 가세여~!~!
마감은 제가 하고 싶을 때~!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암호닉 [현]으로 신청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2
선탯0207로암호니신청해요!
7년 전
독자26
어미쳤다ㅠㅠㅠㅠ 정구잋랑 남준이 기싸움장난아닌거같아요ㅠㅠㅠ미쳤가ㅠㅠㅠ
7년 전
독자3
암호닉 [꺄르륵]으로 신청합니다
아 정국이 한방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면 주니한데 너무 미안한데 엄청 꼬소했어요,,, 준아 미안해... 정국이랑 남준이 신경전.. 세세하게 잘 표현해주신 것 같아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
[파슬리]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5
아.... 아.... 정말..... 작가님...... 진짜 발림킹이라구요........ 나 죽으면 책임 질거에욧?!!!!!!!!!! 정말 >_< 좋아 죽겠어>_> 작가님 증말 사랑해요... 알랍유... [흩어지게해]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여*^^*
7년 전
독자6
[갓찌민디바] 로 신청하겠습니다! 저두 여주가웃는 부분에서 터졌어요ㅋㅋㅋㅋㅋ 아 근데 정국이가 머리쓸어넘겨주는거 상상하니 왤케 발리죠ㅠㅠㅠ 물론 정국이 코파는 모습도 발리긴할텐데 허어엉ㅠㅠㅠ 오또캐오또캐ㅠㅠ 잘읽었습니다♡ 드디어 암호닉 신청을 하게되었어요 꺄하하하핳! 앞으로 오래오래봅시당♥︎
7년 전
독자7
[뷔글뷔글]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8
암호닉 [슈비]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9
[무네큥]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0
[보라도리]신청합니다
7년 전
비회원215.253
선댓합니다! [초코틴틴]으로 신청할게용❤
7년 전
독자11
[정연아]로 암호닉 신청이요!
7년 전
독자12
[♥현이]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13
[막꾹]으로 신청해요!
7년 전
독자14
하앙 ㅠㅠㅠㅠ 작가님 ㅠㅠㅠㅠ 정국이 너무 세쿠시한거 아님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
[감귤리]로 신청하고 갈게여!!ㅠㅠㅠ

7년 전
독자15
[탬버린]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6
[나의별]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7
[콧구멍]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8
[윤기나네]로 신청할게여!!
7년 전
독자19
[빠삐코]로 신청합니다!!!!!! 너무 잘보고있어요❤❤
7년 전
독자20
정국이 넘나 귀엽... 냄쥰 쏘 스윗... [까와이]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7년 전
독자21
오예 드디어!!!! [동백] 으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22
[쿠키앤크림]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55
오... 기싸움 장난 아니네욬ㅋㅋㅋㅋ 저였다면 완전 기 빨렸을거예요 흥미진진 ㅠㅠㅠㅜㅠㅠ
7년 전
독자23
암호닉[이삐삐]로 신청해용!
7년 전
독자24
[코코몽] 으로 신청합니다 !
7년 전
독자25
[설탕모찌]로 암호닉 신청해용! 남주니.. 제스타일이네여!!
7년 전
독자27
암호닉 [아도라]로 신청할게요! 둘이 신경전이 아줔ㅋㅋㅋㅋㅋㅋㅋ팽팽하네여 아 그리고 브금 뭔지 알 수 있을까요?
7년 전
muscle king
Billie marten의 heavy weather 이에용 아도라님~~~~
7년 전
독자28
[미숮가루]로 신청합니다!
오늘도 대박이네요ㅜㅜㅜㅡㅠ

7년 전
독자29
[초코에 빠진 커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ㅎㅎㅎ
둘의 신경전이 대박이네요ㅎㅎㅎ

7년 전
독자30
암호닉 [슈가나라]로 신청합니다
아...저번에 암호닉을 신청한줄 알고 남겼다가 당황해서 수정했었는데...ㅋㅋㅋㅋ보신건 아니죠..?ㅋㅋㅋㅋㅋ민망해랔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정국이랑 남준이 신경전이 장난이 아니네요...남준이는 뭔가 정국이를 애취급하는 것 같아여ㅋㅋㅋㅋㅋㅋ여주는 정말 부럽습니다...저런 남자들을 사이에 두고....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오늘도 잘 봤습니다!!!감사해여 항상!!! 좋은 글 써주셔서~~~❤️❤️❤️❤️❤️

7년 전
비회원36.170
[1600]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7년 전
독자31
[민 홀리] 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7년 전
독자32
작가님 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엉엉 ㅠㅠㅠㅠㅠㅠ저 1화에 신청했던 윤기윤기에요 ㅠㅠㅠㅠ [윤기윤기]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ㅠㅠ사랑해요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3
[달리기]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34
[뉸기찌]로 신청할게요! ㅠㅠㅠㅠ꾹이 패기 넘 귀여워요!
7년 전
독자35
[대구미남]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36
[착한공]으로 신청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37
[정국아전정꾹]으로 신청해요! 잘 읽구 갑니당
7년 전
독자38
암호닉 [민그나]로 신청하겠습니다!!!!! 와 정국이 진짜 만만치 않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팽팽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아마 기가 센 사람들은 진짜 남준이랑 정국이처럼 싸우겠죠? 보는 내내 엄청 흥미진진했어욬ㅋㅋㅋㅋ암호닉 받는 4화 기다리고 있었습니다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할 수 있게 되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작가님 다음 편도 꼭 기다릴게요 좋은 글 감사드려요~♥
7년 전
독자39
[아망떼]로 암호닉신청이여!!!재밌게 넘 잘보고있어요~
7년 전
독자40
[김자반]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41
헐헐 [난나누우] 로 신청하고갑니당❤❤
7년 전
독자42
암호닉[공기어]로 신청합니다. 진짜필력이 장난 아니세요ㅠㅠㅠㅠㅠ 심멎
7년 전
비회원215.87
[ㅇㅇㅈ]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43
[#침쁘#]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남준이랑 정국이 둘다 심장쫄깃하면서 귀엽네요,,ㅠㅠ
7년 전
독자44
암호닉 [랑방루머2]신청합니당
7년 전
독자45
[밤비] 로 암호닉 신청 하겠습니다. 정국이랑 남준이 견제 하는거 쩐다...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46
[근육돼지]로 신청 부탁드려요! 으아 둘의 신경전이 장난 아닌 걸요...! 그래도 정국이가 탄소 말 듣고 나름 잘 참아줘서 다행이에요 8ㅅ8 준이가 약혼자인 걸 알게되는 날엔... (끔찍) 꾸기도 쭈니도 모두 상처받지 않고 행복하길 바랍니댜 8ㅅ8
7년 전
독자47
암호닉 [혜꾹]으로 신청합니다!!!! 진짜 기싸움 하는데 제 심장이 조마조마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얼른 집 갑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 떨려요...
7년 전
독자48
[여운] 신청합니다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7년 전
독자49
[우리집엔신라면]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어ㅏ 진짜 정국이랑 남준이의 신경전이 대단하네요 글 잘읽고갑니다❤
7년 전
비회원178.213
[초코아이스크림]으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51
[문취]로 암호닉이요!!! 놓칠까봐 댓글먼저 남깁니다ㅜㅜ 흐아 드디어 암호닉을 받으신다니ㅜㅜ 헐레벌떡 달려왔습니다ㅜㅠ오늘도 잘 읽고가겠습니다!!주말 잘 보냐세요 ㅎ
7년 전
독자52
헐!![빅닉태]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겠습니다!!
7년 전
독자53
암호닉 신청만을 기다렸어요 [부산시걸]로 가능할까요? 패기있는 정국이 여유로운 남준이 정말 좋아요 그리고 브금이 정말 좋아서 합법다운로드 받았어요
7년 전
독자54
[야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의 한마디한마디가 너무 주인지키는개 같아서 너무 귀여웠어요
7년 전
독자56
[안녕엔젤]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57
[호두마루]로 암호닉 신청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최애 남준인데.... 되게.... 한대 때려주고 싶어요 ㅋㅋㅋㅋㅋ 얄미워

7년 전
독자58
ㅠㅠ 헐 대박 암호닉 신청이요 [안녕하새오]로 신청합니당 ❤️ 냄쥰 되게 약오르네요... 아악 정국이 화나게따 넘 답답 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욤 ㅎㅎ
7년 전
독자59
[밍뿌]신청하고 가용ㅎㅎㅎㅎ
7년 전
독자60
암호닉[강하다전정국]으로 신청하겠습니다 단 4편으로 이렇게 분위기가 강한 정구기를 봐서 제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요 작가님...
7년 전
비회원60.12
[빛나무]로 신청해요!!
7년 전
독자62
[666666] 으로 신청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63
헐 대박ㅠㅠㅠㅠㅠ 하 저 암호닉[연찌]로 신청이요 자까님♥♥♥♥
7년 전
독자64
[한드루] 로신청하고 가께요!!!!! 정꾸기..내가 대리구 살구싶네요ㅠㅠㅠ
7년 전
독자66
드디어ㅠㅠㅠㅜ 암호닉을 [킁카킁카]로 신청할께여~❤️
7년 전
독자67
[꾹왁]으로 신청합니다! 암호닉 받아서 너무 행복해요 ㅜㅠㅠㅠㅠㅠㅠ 오늘 분위기 너무 무섭네요 ㅠㅜㅜㅜㅜ 살벌...;
7년 전
독자68
[슈멬이]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69
[빙그레]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70
[쮸뿌쮸삐] 작가님!!!!!!!!!!! 정국이 너무 발려요...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작가님 좋은 글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48.189
[전정국]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71
암호닉 [미자탈출]로 신청이욤
7년 전
독자72
[시나몬]으로 신청할게요ㅋㅋㅋㅋ아 둘다 치열하게 싸우는게 참 좋네요
7년 전
독자73
[베리베리베리] 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74
[픽미업]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독자75
[뚱이]로 신청할께요!!!!!
7년 전
독자76
[qawsed123]으로 암호닉 신청할깨여ㅠㅠㅠㅍ
7년 전
독자77
암호닉 [쪼꼬] 신청합니당
정국이랑 남준이랑 서로 신경전 벌이눈거 왤케 귀엽죠 ㅠㅠㅠㅠㅠ마지막에 정국이가 한 방 먹인거 진짜 ㅋㅋㅋㅋ 아 작가님 글 나무 잼싸요 ㅠㅠㅠㅠㅠ 빨리 다음 편도 보고 싶어요....웹툰처럼 다음화도 미리 돈 내고 봤으면 하는 마음이 ㅠㅠ

7년 전
독자78
[숭니]로 암호닉 신청합니다아 !♥
7년 전
독자79
[뜌]로 신청해요❤
7년 전
독자129
대박ㅠㅠ 정국이도 만만치 않은데ㅠㅠㅠㅠ 남주니는 더!!!! 읽는내내 가슴 쫄려 죽는지 알았네여ㅠㅠㅠㅠ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80
[짹짹이]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81
[징징이]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82
[데이지] 신창합니다!
7년 전
비회원124.85
[빔빔] 으로 신청합니다. 19세의 패기 멋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한 방에선 육성으로 터졌어요
7년 전
독자83
[건망고]로 암ㅁ호닉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4
[진진자라]신청이요!!!
어쩜이렇게 분위기하면 글이 이렇게 섹시하죠ㅠㅠㅠㅠ정말 정국아ㅠㅠㅠ엉어유ㅠㅠ우럭

7년 전
비회원104.64
[보라괴물]로 암호닉 신청해요!!
분위기가 너무 맘에들어요 ㅠㅠ

7년 전
독자85
암호닉 [밍] 으로 신청이요!!!!
7년 전
독자86
[망개꽃]으로 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머어머ㅠㅠㅠㅠㅠㅠㅠㅠ뷴위기좀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ㅓㅏ 진짜 대박이에여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87
[설레임]으로 암호닉신청할게요!!앜ㅋㅋㅋ정국앜ㅋㅋㅋ한방멋졌다정말..乃
7년 전
독자88
[또또]로 신청할게요!! 드디어 암호닉신청받는날이왔네여!! 하 진짜 신경전벌이는거 분위기너무좋아요ㅠㅠㅠ정국이멋있어요ㅠㅜ
7년 전
독자89
[채린별]로 신청할께여!! 오늘도 역시 잼있네요ㅎㅎ
7년 전
독자90
와신경전 대박이네요!!!ㅠㅠ저는 [적국]으로 신청하고갈게요:)@@
7년 전
독자91
아으어어어... 이런 거 너무 좋아요 작가님 진짜 글 잘 쓰시는 거 같아요! [민트초코]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92
암호닉 [개구락지]로 신청할게요 작ㄱ가님!!! 신알신도 하고!! 오늘 글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93
[0126]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95
[팅팅탱탱]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96
[와일드베리]로 신청할게요! 정국이랑 남준이 둘이 말하는 거 대박이네요 신경전,,,?이랄까,,, 넘 재미있어요 잘 보고 갑니다!
7년 전
독자97
[꾹꾹이]로 신청하고갈께요!! 정국이 대형견가타요ㅠㅠㅠㅠ너무좋습니다 자기 주인 지키는 강아지 느낌
7년 전
독자98
정국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고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월디디]로 신청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99
[녹차맛콜라]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100
ㅠㅠ[숩숩이]로 신청합니다!!!!정국이 하 너므 멋잇다
7년 전
독자101
[짱좋음]으로 암호닉 신청 합니다!!!
7년 전
비회원32.3
[밤이죠아]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02
[네이버] 로 신청해요!
7년 전
독자103
[423]으로 신청해요!
7년 전
비회원194.132
[아리솔]로 신청하겠습니다!
와... 남준이가 막강해요...우리 정국이 힘들겠오 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85.32
드디어!!![키친타올]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비회원68.199
저요!!!!!!저!!!!!!요!!!!!!! 암호닉 [허니비sss]로 신청할게요!!!!!
겁나 취향저격 탕

7년 전
비회원128.200
[슙슙이]로 신청해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105
암호닉 [숲]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06
[밥맛밤이랑]으로 암호식 신청이요!
7년 전
독자107
앗 드디어 암호닉을 받으시는군요 작가님 ㅎㅁㅎ❤️ [복숭아시럽]으로 암호닉 신청하구 갈게요 !
7년 전
독자108
헐 작가님 드뎌 암호닉을 받으시네요 [빛]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09
[달빛]으로 암호닉신청해요
드디어암호닉신청할수있다니!!!!아ㅠㅠㅠㅠ너무좋아요 암호닉신청하는거도좋고 남준이랑정국이기싸움하는것도좋고ㅜㅠ

7년 전
비회원222.51
암호닉신청(우유)입니당
7년 전
독자110
[윤기네설탕]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111
[망망]으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112
[파란]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비회원15.177
아ㅠㅠㅠ둘이 신경전 벌이는데 너무...좋아여 이기적인건가...암호닉 [위티]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13
[뀨뀨] 로 신청하고 갑니다!!
7년 전
독자114
[태랑이] 신청할거예요!!!!!!!!!!!
7년 전
비회원144.83
드디어 암호닉 신청을 받으시는군요!!! 암청 기다렸습니다 ㅎ [살사리]오 암호닉 신청할게요:) 오늘도 재밌게 잘 읽었어요~
7년 전
비회원99.162
[꾸꾸가]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116
[오늘부터 윤기는]으로 암호닉 신청 합니다!!!정국이랑 남준이 신경전이 대박이네욯ㅎㅎㅎㅎ
7년 전
독자117
[민이]로신청합도ㅑㅇ
7년 전
독자118
암호닉 [정꾸꾸까]로 신청합니다!!
...정국이랑 남준이 기싸움이...사이에 껴있으면
밥이 안넘어갈것 같아요...!

7년 전
독자119
핡 이 날만을 기다랴ㅜ왔따..아 세상에 오늘 진자 미쳣어..[락스]로 암호닉이요!
7년 전
독자120
[민윤기최고존엄]으로 신청해유
7년 전
독자121
[전구]로 암호닉 신청할게요!!준이랑 정국이 신경전 장난없네욬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22
[로즈워터]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독자123
[초코아이스크림]으로 신청하겠습니당!!
7년 전
비회원65.177
으엉 작가님 ㅠㅠ [휴지]로 암호닉 신청할께용 정구가ㅠㅠㅜ 박력이너무 넘챠서 좋네요 ㅎㅎㅎ
7년 전
독자124
[삐삐걸즈]로 암호닉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25
[다송]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126
[감]으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127
[윤기이즈마인]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비회원229.210
[꽁뇽]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128
[777] 신청합니다!! 예ㅖ 드디어 안ㅁ호닉!!
7년 전
비회원72.234
[꾹견]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쭉 함께했는데 드디어 암호닉신청을 할 수 있게되어서 너무 기뻐요ㅠㅠㅜ 너무잘보고갑니다 완결까지 함께할께요!!!!! 꾹견 기억해주세요~!~!
7년 전
독자130
[침구]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유~~~~~~넘 재밌어용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1
[굥기]로신청합니다저지금1회부터다벼ㆍㅆ는데분위기쩔어요신알신도합니다
7년 전
독자132
대박 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암호닉을 받는 4화가 나왔네요!!
북마크 해놓고 시도때도 없이 들락날락하면서 기다렸어요 ㅎㅎ 때마침 운좋게 4화가 나온걸 봐서 얼른 [1025]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기분이 좋네요 ㅎㅎ

7년 전
비회원15.71
[고구마]로 신청합니당 쓰차여서 비회원으로 댓글 남겨요ㅠ 1-3화 다 댓글 달고 싶었는데 계속 쓰차여서ㅠㅠㅠㅠㅠㅠ광광 아 진짜 인생 글잡이 될 것 만 같아요 정국이 너무 치명적..진짜 4화까지 3번은 돌려 봤어요 저 원래 한 번 읽으면 두 번 더 못읽는 사람인데 저를 계속 읽게 만드셨어요 사랑해요 작가님...전혀 질리지 않습니다 작가님이 언제나 오고 싶으시다면 두팔을 쭉 벌려 환영 합니다........ (간절 너무 치명적이에요..,,.아까 신알신 울려서 들어갔다가 작가님 글이여서 진쨔 넘 조아서 쓰러질뻔(과장) 무지무지 단무지 사랑드립니다....작가님 파이팅입니다..............!!!팬입니다....!!!!!!!거부는 거부해.....!!!!!!❤️
7년 전
독자133
[윤치명]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휴... 너무 좋아요... 완전 제 스타일... 어쩌면 좋지 점점 더 기대가 됩니다ㅠ
7년 전
독자134
[민천재]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136
[우리사랑방탄]으로 신청할게여ㅠㅠㅠㅠㅠ아 김낮누 왜 발리고 그러세여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다 진짜ㅠㅠ퓨ㅠ
7년 전
독자137
[너만볼래♡]로 신청하고 갑니더!
7년 전
독자138
[정꾹꾸]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비회원145.233
[꽃분홍빛]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39
와 신경전 쩔어줍니다... 작가님 넘 잼쏘요 ㅜ_ㅠ 독방에다 추천도 했답니다 히히 [깨꿍]으로 신청할게여
7년 전
비회원35.34
[태자저하] 암호닉 신청하고가요ㅠㅜㅠㅜㅠ
7년 전
독자140
[풋고]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글 뒤늦게 잘 보고 있어요...정국이랑 남준이 불안해서 미쵸버릴거가태영..ㅠㅠ
7년 전
독자141
[1230907]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42
[짱구] 로 신청할게요!! 하 정말 브금들을때마다 글분위기랑 너무잘어울려요ㅜㅠㅜㅜㅜㅠ최애글이되어버렷어여ㅠㅜㅜㅜㅠㅜ사랑합니다 작까님ㅜㅠㅜ
7년 전
독자143
[꾸니]로 신청할게요 ❤️❤️
7년 전
독자144
탄창 암호닉!!신청이요
정국이 사이다...캬

7년 전
독자145
[라떼] 신청합니다♡♡ 오늘도 역시 쩔어주네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46
[비비빅]으로 신청할게요! 이런 정국이 너무 좋아요ㅠㅜㅜ
7년 전
독자147
워..ㅠㅠㅠㅠ남준이뭔가 무솝네요ㅠㅠㅠㅠ
[됼됼]신쳥하구가요

7년 전
독자148
[된장] 신청이요!!! 너무 재밌어요!
7년 전
독자149
[청보리청]으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비회원99.65
암호닉 [요를레히] 신청합니다! 짤이랑 정국이 대사랑 넘나 잘 맞는 것.. 정쿠.. 이렇게 섹시해도 되나요? ㅜㅜ
7년 전
독자150
[흥흥]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정국이도 한 말빨하는데 남준이가 저렇게 생각하다니....당황하거나 분노하는걸 바랬능데..정국..ㅜㅜㅠㅠㅠ
7년 전
독자151
[짝짝]으로암호닉신청할게용ㅎㅎㅎㅎ4화만기다렸습니다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87.211
아ㅋㅋㅋ정국이랑 남준이 신경전 벌이는거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조마조마하고 재밌어요작가님ㅋㅋ♡
오늘은 남준이가 등장했네요 그것도 쎈캐로요ㅎ
앞으로가 기대되네요=)
[이히]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153
[내마음의전정쿠키]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정국이 대박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4
아 정국이랑 남준이 기싸움이 장난이 아닌데요 정국이 너무 멋있게 말 딱 했는데 으악 진짜 둘다 너무 발려요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복숭아꽃]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 글 잘 읽고 가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55
[소보로크림빵]으러 암호닉 신청할께요!나준이랑 정국이 기싸움이 장난이 아니네요ㅋㅋㅋㅋㅋ이번편도 재밌게 봤습니다!
7년 전
독자156
[전정꾸]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글 분위기? 넘나 제 취향이에요ㅠㅠㅠ
7년 전
독자157
[오레오] 암호닉 신청해요!!!! 바로 정주행 했어요 꺄
7년 전
독자158
[꼬치에꽂혀]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글 정말 재밌어요 :D
7년 전
비회원40.55
[썩은촉수]로암호닉신청할께여!정국이말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남준이 막 뱀?같아여 날카롭고..막..
7년 전
독자159
[물결잉]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60
초록보꾸로 신청합니다!!!!!!
아아 정국이가 한방먹였다 싶었는데 남준이는 여유롭기까지 하네요!!!흥미진진해요!!

7년 전
독자161
[순심이]로 암호닉 신청이요!! 글 항상 재밌게ㅔ보고있어요ㅜㅜㅜㅜ정국이 넘나 치명적인것,,,심댱 힘들어줍니댜,,( ˃̣̣̥᷄⌓˂̣̣̥᷅ )
7년 전
독자162
[망개떠억]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63
[해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ㅎㅎ
7년 전
비회원110.43
[찬란]으로 신청하겠습니다! 정국이와 남준이의 신경전 사이에 있으면 체할 것 같아요 여주 멘탈이 최고됩니다...
7년 전
독자164
[파스타]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비회원199.127
[컨태]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ㅏ!
7년 전
독자165
ㄲ ㅑ아아 [민빠답]신청하구 쑥 사라져요!!╰(*´︶`*)╯♡
7년 전
독자166
휘이휘이 ~!~!~!~ 드디어 암호닏 신청을 받으시는군요 ~!~!~! [범인은민윤기] 로 신청하겠습니다 !
7년 전
독자167
꺄아앙 [꾹피치]로 신청합니당
7년 전
muscle king
마감합니다!!
7년 전
비회원221.227
[코코파미]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68
저는 왜 이제야 본걸까요...맨날 신알신 뜨자마자 왔는데ㅠㅠㅠㅠㅠㅠ왜 오늘만....안되겠죠...?[저장소666] 안되겠죠...? 진짜 암호닉 신청만 4화만 기다리고있었는데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1
그래도 재미있게 보고갑니다!! 정국이도 만만치않더는 걸 느꼈지만 남준이는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그런 거 때문에 정국이가 조금 귀여워보이기도 하고ㅎㅎ
7년 전
독자169
헐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 놓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0
저 혹시 가능하면 [바나나]로 암호닉 신청 해도 될까여?ㅠㅠㅠㅠ 저 진짜 2화부터 같이 달렸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2
[호비]로 암호닉 신청해요!!!
7년 전
독자173
헐... 닫혔디니... 으아ㅜㅠ 꼭 신청하기로 했는데.. 나중에 다시 기회가 올때 신청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174
[다이제]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비회원24.125
[어웨이크마마]로 신청할께요!!!
7년 전
독자175
우왁!!!!! 오늘 들어오기를 잘한듯하네요!!!! 기다리던 암호닉 신청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정국@]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ㅎㅎㅎ 오늘 글에서 만약 탄소가 저였다면 테이블을 엎었을거에요.. 저렇게 스파크튀는 곳에서 밥을 먹었다가는 분명 속이 뒤틀릴게 뻔합니다 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정국이도 당하고만 있지는 않아서 더 살벌한 느낌...! 빨리 다음이야기 보고싶어요 ㅋㅋㅋㅋㅋ 재밌네요 기싸움 흫헣ㅎㅎㅎㅎㅎㅎ
7년 전
독자176
[리자몽]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정국이가 나름 남준이한테 한방 먹였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네요....에잇 조금 아쉽네요
7년 전
독자177
[러버덕] 으로 신청할게요 !! 정국이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남주니랑 대박이예요 머시써 !!!!!!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
7년 전
비회원90.42
[하하하]으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비회원90.42
[하하하]으로 신청할게요!! 으오ᅦ너무 재밌어요ᅲᅲᅲᅲᅲ
7년 전
비회원90.42
[하핳]으로 신청할게요!! 으오ㅔ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79
[순심아버지]로 신청이요♡
작가님 이런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영♡

7년 전
독자180
[누가보며어언]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181
[똑띠]로 신청할게요!! 남주니랑 정국이 왜케 둘다 설레게 합니까ㅠ 작가님 글써주셔서 감사함니다♥
7년 전
비회원103.110
[꾹화] 암호닉 마감 안돼요ㅠㅠ


그나저나 남준이 너무 상상되네요ㅠ

7년 전
비회원114.41
[도손]으로 신청합니다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03.110
[꾹화]로 암호닉 신청하면 안될까오? ㅜㅜ
작가님 너무기다렸는데ㅠㅠ

7년 전
독자182
[바다코끼리]로 신청하고싶습니다!!!!!@ 꺄아아앙ㅇ 암호닉이라니 너무 감사해요!!!!!!
7년 전
독자183
[송하나]로 신청하겠습니다! 정국이의 패기로운 모습과 남준이의 여유로운 모습이 ㅏ대비되네요 둘다 좋습니다~~~!!!!~~!~!
7년 전
비회원80.97
[moonlight]으로 신청하겠습니다~ 정국이 패기 넘치네욬ㅋㅋㅋ
7년 전
독자184
[븅딩]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85
[모찌]로 암호닉신청이요!
7년 전
비회원212.75
[쿄이쿄이]로 신청하게갈게여~!~!~!~!!!
7년 전
독자186
[캔디]로 암호닉 신청할게요!!음 남준이가 처음에는 엄청 경계하더니 이제는 아예 자기가 이긴걸 확신하고 져준다는식이네요..정국이가 앞으로 어떻게 행동할지 궁금해요
7년 전
독자187
신경전이 아주 후덜덜하네욯ㅎㅎㅎ 재밌게 봤습니다
7년 전
독자188
[외국여행중] 암호닉 신청이여~!! 여긴 새벽5시가 다 되어간답니다 흐헤히ㅣ히히후ㅜㅜㅜㅜㅜㅜ 정국이도 좋지만 남준이 같은 스타일도 좋으네여ㅠㅠㅠ 두근두근
7년 전
독자189
[사랑둥이]암호닉 신청이요!!! 으아 진짜 잘 보고 가요 작가님ㅠㅠㅠㅠㅠ오늘도 남준이랑 정국이 때문에 녹아 내리겠네요ㅠㅠㅠㅠㅠㅠ비지엠도 분위기에 한 목 하는 거 같아요!! 섹시하고 묘한게ㅜㅜㅜㅜ좋은 글 감사합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190
헐 암호닉이 닫혔다니...매일 5분 컷으로 바로 글 확인했는데 중요한 4화에서ㅠㅠㅠㅠ흐오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111.89
[국아 고마워]로 암호닉 신청이요!!!!
7년 전
독자191
[골드빈]으로 신청합니다! 드디어 신청할수잇다니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2
[입틀막]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후욱후욱 남준이와 정국이둘다 말빨이 세네여.. 보는제가 다떨리는군여
7년 전
독자193
와 김남준 와 김남준도 장난 없네 대박이다
7년 전
독자19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 마감인가요?? 1화부터 기다렸는데ㅠㅠㅠㅠㅠ
혹시 되면 [군밤양갱]으로 신청합니다!!!
오늘도 너무나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비회원51.83
[코예]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글 넘나 내스타일...❤️❤️❤️❤️
7년 전
독자195
으아....저도 계속 기다렸는데....ㅠ 혹시 된다면 [뷔티뷔티].. 부탁드려요!!
7년 전
비회원224.194
아...작가님 혹시 암호믹 닫혔나요...?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혹시 된다면 [지민이배개]로 신청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내가 왜 밤에 못왔지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6
놓쳤네요ㅠㅠㅠ
항상 잘 읽고 가요 작가님!!

7년 전
독자197
놓쳤네요 ㅠㅠㅠ 그래도 잘 보고 가요! 얼른 탄소가 정국이랑 집에가서 꽁냥꽁냥 했으면 좋겠네요!
7년 전
비회원129.102
[&전정국&]으로신청이요1!
7년 전
비회원186.23
아니...ㅠㅠㅠㅠㅠ1화부터 기다렸는데 아...놓친건가요? 아ㅠㅠㅠㅠ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아...혹시나 하고 암호닉신청해봅니다.
[어른꾹꾹] 으로 암호닉신청합니다ㅠㅠㅠ

7년 전
독자198
...아 세상에 닫혔다니 다음 기회가 있겠죠...? 왜 시험기간...
쨋든 와 브금이랑 내용 짱짱에요! 진짜 맨날 기다리고 있어요

7년 전
독자199
분위기 장난없네 기싸움 대박적
7년 전
독자200
와 정국이 말하는 것도 장난아니네요. 물론 남준이도 장난이 아닌 것 같지만.
7년 전
독자201
브금도 필력도bb 남준이도 보통아니지만 정국이도 크으
7년 전
독자202
오~~마감돼버렸굼요~~~~ㅠㅠㅠ오열ㅇ오영~~~ㅠㅠㅠㅠㅠ 재밌어요 크 삼각관계
7년 전
독자203
진짜 와 너무 너무 너무 사랑합니다ㅠㅡㅠㅡ추ㅜ츄츠튜트ㅠㅡㅜ 아니 왜 어째서 저는 왜 이 글을 이제 본 거져!??!!?!?
7년 전
독자204
와 진짜 남준이 여유 대박이네여 ㄷㄷㄷㄷ 어른같아여ㅠㅠㅠㅠㅠㅠ 정국이도 말 잘 하네요ㅠㅜㅠㅠㅜ
7년 전
독자205
남준이가 생각보다 훨씬 위에서 정국이를 가지고 노는거 같아요 정국이가 하는 모든말을 그냥 그래그래 하고.... 정국이의 머리꼭대기보다 위에서 내려다보고 있는 느낌.
7년 전
독자206
아주 둘 사이에서 불꽃이 팡팡팡 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둘다 섹시.....하규.....예...... 저 둘을 보는 전 흐뭇하고...허허 잘보고가용
7년 전
독자207
어떻게 전개 될지 궁긍ㅁ해요ㅠㅠ
7년 전
독자208
분위기 대박입니다 정주행하는데 기빨리는 기분이 드네여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09
와ㅏ 정국이가 한방 먹인줄 알고 오오오옹하고 봤는데 봐준거였구나 남준아...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10
와 보이지 않는 불꽃이 레스토랑을 통째로 불태워 버릴 것 같다.......... 기싸움 눈빛 싸움 우위 싸움 ㅎㄷㄷ 저기에 끼면 새우등처럼 터지겠지만 그래도 끼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1
우와....진짜눈치싸움대박이야....진짜숨막혀요ㅠㅠㅠㅠㅠㅜ
7년 전
독자212
하... 이런거 좋아요... 대박...
7년 전
독자213
아 정국이 왜캐귀여운건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14
와우 둘이 기싸움하는거 ㄹㅇ 흥미진진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ㅓ오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15
와 정국이 대박인데요? 크 완전 멋짐폭발이예요 앞으로 남준이와 정국이 탄소 사이에서 벌어질일들이 궁금해져가여
7년 전
독자216
그래 김남준 같은 남자가
젤 무서운 법이죠...
속내를 잘 모르겠는ㅠㅠ

7년 전
독자2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대단하다 남준이도 그렇고 정국이도 그렇고 정국이는 자기가 한방 먹였다고 생각하겠지...ㅠㅠㅠㅠㅠ 괜히 더 짠하군
7년 전
독자218
남준, 정국, 여주 셋 사이의 팽팽한 신경전이 되게 긴장감이 돌게 만드는 것 같네요. 이제부터 얼마나 서로를 물어뜯을지 아주 기대됩니다. 오늘도 예쁜 글 읽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219
아 정국이랑 남준이 대화 몇번을 다시 봤는지 모르겠네요ㅠ 진짜 문체 너무 좋아요!ㅠ 아 전 왜 이 대작을 지금봐서..ㅠ 암호닉 아쉽네요ㅠ
7년 전
독자221
ㅌㅋㅋㅋㅋㅋ아.. 흥미진진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8 20:06 ~ 4/28 20: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