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쬬잉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쬬잉 전체글ll조회 4790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암호닉은 오직 [암호닉신청방]에서만 받고 있습니다. 다른 글에서는 암호닉 신청을 하셔도 암호닉이 올라오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릴렉스, 릴렉스, 어이없는 글 주의하시며 릴렉스 하며 읽어주세요 :) 알러뷰,,★ 

 

 

 

 

 

 

 

윤미아빠, 우리 이혼할까요?

 

 

 

 

 

 

 

 

07 : 그래, 하자

 

 

 

 

 

 

 

-

 

 

 

 

 

 

 

 

 

 

 

 

 

 

 

-

 

 

 

 

 

 

 

고이 잠든 윤미의 방을 한번, 거울을 보기 위해서 화장실을 한번, 물을 마시기위해서 주방에 한번, 답답한 마음에 베란다에 한번, 그렇게 가는 발걸음을 따라 움직이다 보니 어느새 날이 밝아가고 있었다. 단 한숨도 자지 못했지만 피곤하지는 않았다. 그저 무언가가 꽉 막힌듯 답답한 가슴을 부여잡으며 이리저리 의미없는 걸음을 걷고 있을뿐. 결국 도착지는 쇼파위였지만,

 

 

 

 

 

조용한 집안분위기 때문일것이라고 생각하며 텔레비전을 틀기위해서 리모콘을 잡아드는 순간 열리지 않을것 같던 안방문이 열렸다. 날 쳐다도 보지 않은 체 지나서 주방으로 가버리는 뒷모습을 따라 가던 시선에 고개를 저으며 다시 텔레비전을 틀었다.

 

 

 

[아유, 쓸데없는소리] 분명 텔레비전속의 사람들은 웃고 있는데, 더욱 싸해진 분위기에 의미없이 텔레비전을 계속해서 돌리다 아이가 나오는 프로그램에서 채널을 멈췄다. 꺄르륵 웃는 아이의 목소리가 들리자 힐끗 물을 마시며 텔레비전을 바라보는 윤미아빠의 시선에 리모콘을 내려놓았다. 지금의 저 아이들의 모습을 보며 당신이 윤미에게 죄책감을 가지길,, 그렇게 바랬다.

 

 

 

 

 

정장마이를 손에 쥐고는 현관문으로 나가는 윤미아빠를 따라 현관문 앞으로 다가섰다. "오늘 윤미,,엄마한테 맡겨놓고 올거에요" 내 말에 윤미아빠가 구두를 고쳐신으며 나를 내려다봤다. "마음대로 해요" 무심한듯한 말을 하고는 돌아서 나가려는 윤미아빠의 옷깃을 잡아챘다. "우리 오늘은 정말 끝내야 할 이야기가 있어요. 당신도 언제까지나 피한다고 해서 피할 수 있는 일이 아니라는거 잘 알잖아요. 약속이 생기더라도 그전에 나를 먼저 찾아와줘요" 그 말에 윤미아빠가 옷깃을 잡은 내 손을 쳐냈다. "몇번이고 말해도 내 대답은 똑같다고 했잖아요." 윤미아빠가 쳐낸 내 손이 허공에 멈춰있었다. 어디로 가야할지 갈피를 잡지 못하는 손을 다른 손으로 내리며 고개를 숙였다. 그래도,, 구둣주걱을 걸고 뒤돌아서 나가려는 윤미아빠의 모습에 내가 먼저 뒤돌아섰다. 한참이나 조용하던 공간속에서 현관문이 닫히는 소리가 들렸다. 

 

 

 

 

-

 

 

 

 

분명히 서로 마주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엄마와 나 사이에서는 어떤 말도 오가지 않았다. 그저 5시를 가르키며 울리는 시계소리와 베란다 밖으로 들리는 윤미와 정국이의 소리만이 들리는 고요한 분위기속에서  입을 꾹 다물고 나를 쳐다보지도 않은 체 커피잔만 들었다 놓기를 수없이 반복하던 엄마가 결국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엄마는 그 마음이 한순간이였으면 좋겠다. 앞으로 윤미 너 혼자 어떻게 키울거야? 저 어린아이 아빠없이 컸다는 소리 듣게 할거야? 너 혼자 윤미 잘 키울 수 있어? 내가 생각하기엔 너희 지금 너무 감정적이야 " 이미 앞에서 오간 말을 듣던 엄마의 대답이였다. 우리가 멀어진 이유, 이혼을 생각하고 있다는것 모든것을 전해듣고 난 후의 엄마의 마음.

 

 

 

"뭐라고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 " 내 대답에 엄마가 고개를 끄덕였다. "그래, 이야기를 들었으니 됐다. 이 늙은이가 끼어들어봤자 뭘 해결해줄수 있겠니 . 너희 문제니까 어련히 너희가 알아서 해결할까" 다 먹은 커피잔을 아무 의미없이 들었다 내려 놓는 엄마의 모습에 고개를 푹 숙였다. "밥은 ?" 아무렇지 않게 물어오는 질문에 고개를 저으며 자리에서 일어나자 엄마도 따라 일어섰다. "윤미아빠랑 이야기 잘해보고 좋은쪽으로 해결됐으면 좋겠다" 내 등을 툭툭 쳐오며 현관문 앞까지 마중하는 엄마를 바라보다 아무말도 하지못하고 뒤돌아섰다. 엘레베이터를 타려고 버튼을 누르려다가 덜덜 떨려오는 눈꺼풀에 얼굴을 감싸쥐며 바닥으로 주저앉았다. 그래 김여주 이제 윤미도 맡겼는데 어쩔거야 . 막상 앞으로 다가온 현실이 캄캄했다.

 

 

 

 

 

"정말정말 눈사람 만들수 있을때까지 있으면 엄마 윤미 데리러 오는거지?" 놀이터에서 정국이와 모래성을 쌓고 놀던 윤미가 달려와 품에 안겼다. "응 정말 눈사람 이마안큼! 크게 만들어 놓으면 엄마가 윤미 데리러 올게. 엄마 꼭 눈사람 보여줘?" 응 하며 당차게 대답하던 윤미가 슈퍼에 가자는 정국이의 말에 쪼르르 내게서 뒤돌아 달려갔다. "너네 엄마 완전 뻥쟁이다. 너 꼬맹이라고 엄마가 뻥치는데 세상에 이만큼 큰 눈사람이 어딨어?" "우리 엄마 뻥쟁이 아니야! 진짜 이마안큼 큰 눈사람 만들거야!" "흥, 알았어 그렇다고 쳐줄게"

 

 

 

 

 

 

-

 

 

 

 

 

"어 안녕하세요!" 집에 들어가기 망설이다 한참이나 거리를 걷다가 카페 앞에서 걸음이 멈췄다. 카페앞에 놓인 꽃들을 바라보고 있었을까. 다른 화분을 들고 나오던 호석씨와 마주쳤다. "아 네, 안녕하세요" 어색하게 웃으며 고개를 숙이자 화분을 내려놓으며 호석씨가 꽃을 들어 내 앞으로 내밀었다. " 꽃은 아직 안피었는데 이거 무슨 꽃인지 알아요?"

 

 

 

"음,, 잘 모르겠는데,,"

"베고니아라는 꽃이에요. 원래는 지금 쯤이면 필 시기인데 조금 더 추워지면 꽃이 필거에요"

"아, 그래요? 베고니아,, 이름이 참 신기하네요"

" 꽃이 피면 꼭 여주씨 보여드리고 싶어요"

 

 

 

머리를 긁적이며 원래 있던 자리에 화분을 내려놓으며 물을 주던 호석씨가 정성스럽게 잎을 닦아냈다. "정말 꼭 보여드리고 싶어요" 다시 한번 재차 강조를 하며 허리를 피던 호석씨를 바라보다 고개를 끄덕였다. "꼭 보여주세요, 정말 예쁘게 피어날거 같아요 "

 

 

 

 

"오늘은 커피 안드시고 가세요? 카페 오는일이 줄어드신거 같아요"

"네, 오늘도 커피는 못마실거 같아요. 요즘 좀 바빠져서요"

바쁘기는 무슨, 의심하는 눈초리로 나를 쳐다보던 호석씨가 고개를 끄덕이며 활짝 웃어보였다. "바쁘시다면 어쩔 수 없죠, 아 참, 청은 드셔보셨어요? 신 메뉴로 내놔도 괜찮을거 같아요?" 호석씨의 말에 급하게 고개를 끄덕였다. "네네!,, 아, 어,,정말 맛있었어요 신 메뉴로 내놔도 정말 잘 팔릴거에요!"

 

 

 

다행이다. 맛없으면 어쩌나 불안했다구요. 한숨을 내쉬던 호석씨가 시선을 돌리며 카페안으로 들어서는 손님을 바라보다 이내 인사를 건내며 뒤돌아섰다.

"아!,, 더 이야기 할수 있었는데. 저 그럼 그만 들어가볼게요. 조심해서 가요 "

"네, 수고하세요"

 

 

 

 

-

 

 

 

 

 

한참이나 골목을 맴돌다가 연락이 없는 윤미아빠의 모습에 휴대폰을 몇번이고 껐다켰다를 반복했다. 아직 불안정하게 움직이는 머리는 안오기를 바라는 마음이 절반으로 가득찼지만. 평소에는 연락조차 하지 않던 윤미아빠에게서 문자가 한통왔다.

 

 

 

[ 회사 앞으로 와요]

 

 

 

 

올래요? 도 아닌 와요. 당연하게 찾아오라는듯 이야기 하는 윤미아빠의 문자에 휴대폰을 신경질적으로 끄고는 골목 끝에 있는 공원 벤치에 앉아 눈을 감았다. 제법 쌀쌀해진 날씨에 귀가 시려왔지만 지금 내게 중요한건 그게 아니였다. 윤미아빠를 만나면 무슨 이야기를 해야 할까. 오늘 이야기를 했는데 또 제자리 걸음만 하는건 아닐까. 복잡해진 심정이 식어지기를 바랬다.

 

 

 

 

 

-

 

 

 

 

 

회사 밑에 있던 카페에서 기다린것도 1시간째. 분명 버스를 탈때부터 문자로 30분 뒤에 회사앞에 도착한다고 말한것 같은데 식어버린 커피를 바라보며 시선을 돌렸다. 그 순간 보이는 윤미아빠에 반가운 마음 반, 저번에 마주친 여사원과 팔짱을 낀 윤미아빠의 모습에 화가 나는 마음 반으로 주먹을 꾹 쥐었다. 고개를 숙이며 여사원과 인사를 하던 윤미아빠가 카페문을 열고 들어와 고개를 이리저리 돌리며 나를 찾았다. 작게 손을 들어보이자 아무런 표정도 없이 걸어온 윤미아빠가 내 앞자리에 앉아 식은 커피잔을 들어 한모금 들이켰다.

 

 

 

 

 

"오래 앉아 있을 시간 없어요"

"가방이랑 챙겨나온거 보니까 일 끝난거 아니에요?"

"과장님때문에 또 일이 있어요. 용건만 간단히 해요"

",,,나 지금 뭐라고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정리가 안되서 뒤죽박죽으로 머리를 헤집는 말들에 머리를 감싸쥐자 나를 보며 인상을 찌푸리던 윤미아빠가 커피잔을 탁 소리가 나게 내려놓았다.

"바쁜사람 이야기하자고 붙잡을땐 언제고 뭐라고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다니"

 

 

 

 

"어,, 우리 이혼 해야 할까요?"

",,,"

"아니, 그게 ,,우리 이혼 했으면....좋겠어요"

",,,"

"아,아니 ,,우리 이혼,,해요 윤미아빠"

 

 

 

 

 

 

몇번이고 얼버무리며 되묻는 내 말에 아무런 느낌도 없다는듯 고개를 끄덕이던 윤미아빠가 무언가를 말하려는듯 입을 달싹였다. 그러다가 한숨을 내쉬고는 다시 말해왔다. "내가 싫다고 거절하는것도 이번이 마지막이에요" "싫다고 거절할 필요 없어요. 해요 이혼, 나는 뭐 생각도 안해보고 당신한테 이혼하자고 말하는줄 알아요? 더이상 시간끌기 싫어요. 몇번을 생각하고 미래를 고민해도 당신이 변하질 않으니 앞으로 이렇게 지낼 자신 없어요"

 

 

 

 

눈물이 날것 같았다. 그래도 이 카페 안에 있는 사람이 모두 윤미 아빠의 회사직원들일것이라 입술을 꾹 물며 나오려는 울음을 참아냈다. 나를 바라보는 윤미아빠의 표정이 무미건조했다. 정말 아무것도 아니라는듯 .

 

 

 

 

"별 것도 아닌걸로 서로 감정낭비하는거 나도 이제 지쳤어. 정말 김여주 , 마지막 경고야 그만해"

내 이름을 부르며 얼굴을 굳혀오는 윤기의 모습에  심장이 쿵 내려앉는 느낌과 함게 떨려오는 입술이 보일까 입을 꾹 다물었다.

오랜만에 불린 내 이름이 이런느낌이라니 

 

 

 

",,뭘 그만해?"

"별 거 아닌이유로 이렇게 바쁜사람 붙잡아 놓고 이혼이니 뭐니 언제까지 떠들어 대야 하냐고 이젠 그냥 회사 안까지 찾아와서 말하겠다. 이혼하자고 "

 

 

서로를 존중하자던 존댓말도 사라진지 오래였고 절대 성을 붙여 부르지 말자던 이름도 불렀다. 그 순간 깨달았다.

정말 우리는 마지막을 달려왔구나. 어제 말한 우리의 마지막이 바로 오늘이구나

 

 

 

 

 

"야,,민윤기, 너 정말 이기적인거 알아? 윤미를 키워오며 나 혼자 네가 언젠간 언젠간 윤미랑 나에게 돌아오겠지. 언젠가는 일보다 우리가 더 소중해지겠지 하며 꾹 참아온 몇년이 너에겐 별게 아닌 일이였다고 ? 그걸 지금 말이라고 해?"

 

 

 

 

나도  더이상 민윤기를 존중해야 할 필요가 없어졌다 생각했다. 똑같이 감정없이 불리는 자신의 이름에 인상을 찌푸리며 커피잔을 매만지던 손길을 멈풨다.

 

 

 

 

"그럼 난 몇년을 너나 윤미나 부족한거 없이 살게 하려고 버틴 몇년이 너한테는 별게 아닌 일이였냐? 너한테 내가 일하는건 별로 힘들어보이지도 않고 밖에서 나돌아다니는걸로 밖에 안보였어? 누구는 일하고 싶어서 하는줄 알았냐? 그럼 니가 밖에서 일 하지 그랬냐 그럼 내가 윤미 봐줬을텐데 분명 내가 저번 카페에서 말했지. 너 힘든거만 시야좁혀서 보지말고 넓게 보라고, 왜 자꾸 니가 생각하고 싶은대로만 생각하고 니가 보고싶은대로만 보고 너 혼자 힘들다고 피해망상환자처럼 그렇게 말하고 다니는거냐? 누가보면 나는 그냥 돈만 갖다 받치는 사람으로 보겠다."

 

 

 

 

"아-  날 그렇게 보고 있었네 피해망상증 환자. 어떻게 참았어? 여태까지 그 말 못하고?"

 

 

 

내 말에 헛웃음을 짓던 민윤기가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만해, 더이상 이야기 했다가 정말 험한말까지 나올거 같으니까. 네가 몇번이고 물어도 참으려고 했어. 싫다고 하려고 했어.  근데 이제 나도 피해망상증환자처럼 혼자 힘들다고 말하고 이기적인 너랑 사는거 치가떨리도록 지쳤어. 좋아 김여주"

 

 

 

 

 

",,,"

 

 

 

 

 

"하자, 이혼"

 

 

 

 

 

 

서로의 존중과 배려가 없어진 끝에 다다른 지금, 결국 윤기 앞에서 울음을 터뜨리고 말았다. 내가 바라던 대답이였는데. 정말 몇날 몇일을 물어서 듣고 싶었던 대답이였는데. 결코 그 대답이 반갑지만은 않았다. 얼굴을 감싸쥐며 우는 나를 바라보다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던 민윤기가 돈을 탁자위에 올려두고는 카페를 벗어났다.

 

 

 

 

"이제 속시원하냐? 니가 바라던 답 들어서?"

 

 

 

 

 

 

 

 

 

-

 

 

 

 

암호닉, 우리 사랑할래요? :) 

 

 

1 :) 바다  

 

2 :) 몽마르뜨  

 

3 :) 세이쓰  

 

4 :) 소진  

 

5 :) 딸기빙수  

 

6 :) 요정국  

 

7 :) 삐삐걸즈 

 

8 :) 푸른하늘 

 

9 :) 콧구멍  

 

10 :) 마망 

 

11 :) 유자청 

 

12 :) !@ 계란말이 !@ 

 

13 :) 윤기쟁이 

 

14 :) 먼지번지 

 

15 :) 추억 

 

16 :) 미니 

 

17 :) 정콩국 

 

18 :) 정꾹꾹이

 

19 :) 청아

 

 20 :) 민윤기

 

21 :) 캔디

 

22 :) 현디

 

23 :) 는기

 

24 :) 민홀리

 

25 :) 몽구스

 

26 :) ㅇㅇㅈ

 

27 :) 슈가나라

 

28 :) 슈비

 

29 :) 쟈가워

 

30 :) 초코틴틴

 

 31 :) 군주님하튜

  

32 :) 팔슙팔건반

 

 33 :) 꾸루

 

34 :) 윤기는슙슙

 

 35 :) 블리

 

 36 :) 따스한봄

 

 37 :) 모찌

 

 38 :) 눈꽃ss

 

 39 :) 쫑냥

 

 40 :) 호로롱

 

 41 :) 호두

 

 42 :) 카페라떼도둑

 

 43 :) 또또

 

 44 :) 민천재

 

 45 :) 망고탱

 

46 :) 룬

 

47 :) 두더지두

 

 48 :) 슈가버블

 

 49 :) 윤기랑짝짝꿍

 

 50 :) 해달

 

 51 :) 현

 

 52 :) 망개찜

 

53 :) 아이스라떼

54 :) 콩

55 :) 뀹쁍뀹쁍

56 :) 티샤

57 :) 21세기

58 :) 망개떡짐니

59 :) 다람쥐

60 :) 자몽해

61 :) 방소

62 :) 착한공

 

63 :) 서영


64 :) 침침부인


65 :) 몰몽


66 :) 아이리스


67 :) 방봄


68 :) 허니버터칩


69 :) 버츠비자몽


70 :) 뚝딱이


71 :) 순심아버지


72 :) 망고라임


73 :) 너만볼래♡

 

74 :) 빅닉태

 

75 :) 팡도르

 

76 :) 살사리

 

77 :) 뀰

 

78 :) 개나리

 

79 :) 물결잉

 

80 :) 흥탄♥

 

81 :) 다인

 


:),,,,,ㅂ,반성합니다!!!!!!!!!!!!!!!!!!!!!!!!!!!!!!!!!!!!!!

 

 

 

 

우선은 죄송해요 . 정말 ㅠㅠ오랜시간이 걸려서 찾아왔어요!! 결코 다른 이유는 없었어요.

 

 

 

스토리를 생각못하는 내 멍청한 머리 탓이였죠ㅠㅠ ㅋㅋㅋ무슨일 있었는지 걱정하신 분들도 계셨는데 정말 죄송해요.

 

 

 

 

많이 기다려주셔서 감사하고 언제는 또 이야기가 진부하더니 오늘은 갑자기 진도가 팍 나가버린 느낌이라서 제가 ㅎ....지금 2화부터 다시 리메...이크

 

 

 

하하!!!!!!!장난입니다!!!!!!!!!! 사실은 장난이라기엔 너무 진지하게 고민을 해봤어요. 그런데 이 스토리로 보고 계신 분들께는 리메이크를 하게 되면 시간도 오래 걸리고 실망하실것같아서 아직 오래오래

 

 

 

 

 

 

그냥 이 이야기를 끝내고 2화부터 다른 이야기로 다시 리메이크작을 올릴까.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2화부터 스토리를 ^^,,,후 (말잇못)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항상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 끝까지 갈수 있게 열심히 노력해볼게요.

 

 

 

감사해요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민윤기] 윤미아빠, 우리 이혼할까요? 07 : 그래, 하자  57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없음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7년 전
쬬잉
하하, 수정 했어요 :) ,,,정말 어이없는 시작이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
콧구멍
으악 이혼이라녀 작가님!!! 아 근데 뭔가 저도 여주처럼 답답해서 꼭 듣고싶은 대답이었으면서 진짜로 이혼하자는 말을 들으미까 헥!? 이럽니당.. 작가님 벌써 막 완결은 아니져? 이혼도 절써아니져? 이혼하면 니 글 끝이니까.. 꼭 여주랑 윤기 이혼 시키지말구 오래오래 윰미랑 콩볶으며 살 날을 기다리겠습니당..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총총

7년 전
독자3
헐작가님 오랜만이에여!!!! 정콩국입니당 ㅠㅜㅜ아ㅜㅜㅜ이혼하자고하다니ㅜㅠ 윤기랑 여주랑 진짜 이혼 하는건가요ㅠㅜ아ㅠ 넘나 맴찢이에여ㅠㅜㅜ흐어 다시 잘됐으면 좋겠는데ㅠㅠ 오늘도 글 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4
윤기야 ㅠㅠㅠㅠ너 넘한거 알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 나빳어 ㅠㅠ
7년 전
독자5
개나리에요 이혼을 하네요... 서로 오해가 있으면 말로해서 풀었으면하는데ㅠㅠ 윤기도 나빴어ㅠㅠ 여사원이랑은 잘 웃고 그러면서 윤미한테는 여주한테는 잘 안그러잖아ㅠㅠ 너무해ㅠㅠ 여주도 윤기 애기 한 번 들어주지..ㅠㅠ
7년 전
독자6
작가님 혹시 암호닉 받으시나요??? 만약 받으신다면 [수니]로 신청하고싶습니다!!ㅠㅠㅠㅠㅠ 잘 읽고가요 윤기 너무하네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쬬잉
:) 감사합니다 ! 암호닉 신청방에 한번만더 신청 부탁드릴게요 글쓸때 한꺼번에 그곳에서 확인을해서요!ㅎㅎ
7년 전
독자9
네네!
7년 전
독자7
슈가나라에여!!!
아...결국...이렇게 됐네요...진짜...여주도 많이 참았다고 생각해요...윤기도 윤기나름대로 사정이 있다는 걸 윤기편을 보고 알았는데..그래도 너무 쌀쌀맞게대해요ㅠㅠㅠㅠㄱㄹ구 호칭도 윤미엄마 윤미아빠인게...좀..애정이 없다고 할까..??ㅠㅠㅠㅠㅠ아무튼...최악의 상황까지 와버렸네요...그래도 잘 해결되고 다시 합치겠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봤습니다!!!자까님!!!!넘 오랫만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8
캔디에요!작가님!!오랜만이네요ㅠㅠㅠ아...결국 이혼 하는건가요..윤기야 너 왜그래 니 속마음 그거 아니잖아ㅠㅠ조금이라도 니 마음 얘기해주고 따듯하게 여주한테 말해주면 이렇게까지는 안오잖아ㅠㅠㅠ제발ㅠㅠㅠ
7년 전
독자10
Gjf 허 ㄹ운돼요 안 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뭔 일이람... 엉엉 안 돼요
7년 전
독자11
청아에요... 헐 윤기야....ㅠㅠㅠㅠ 하......말을 뭐라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여주를 보면 이혼하는게 맞는데...아빠를 너무 좋아하는 윤미를 보면 또 그게 아닌거 같고... 윤기가 여주와 윤미의 소중함을 얼른 깨달았으면 좋겠네요ㅠㅠ
7년 전
독자12
빅닉태입니다ㅠㅠ 진짜 이혼하는건가요ㅜㅜ 안돼요ㅜㅜ 다정하고 달달한 모습두 보고싶은데ㅠㅠ
7년 전
독자13
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마음아파요ㅠㅠㅠ끝까지이야기가잘맺어졌으면좋겠네요ㅠㅠ
7년 전
독자14
진짜 너무 슬프네요...저 여자는 왜 자꾸...
7년 전
비회원232.161
살사리입니다~ 작가님 진짜 기다렸는데 다시 오셔서 정말 기쁩니다:) 애증의 윤기,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15
버츠비자몽입니다!!! 으아아아 너무오랜만이에요ㅠㅠㅠ 기다리고있었어요ㅠㅠㅠ뭔가 이번화에서 빠ㅏㅏㅇㅇ 터진느낌이네요... 다음도 기다리고있겠습니다❤❤
7년 전
비회원215.87
ㅇㅇㅈ입니다 윤기가 진짜로 이혼하자고 하다니 뭔가 싱숭생숭하네요
7년 전
독자16
안돼ㅠㅠㅠㅠ 이혼이라니ㅠㅠㅠ 진짜 윤기 너 너무해ㅠㅠㅠ
7년 전
독자17
아 민윤기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이유도 말안해주고ㅜㅜㅜㅜㅠㅜㅜ진짜 너무해ㅜㅜㅜㅜㅜㅠㅜ나빠ㅜㅜㅜㅜㅜㅜ
7년 전
비회원72.234
망고라임

작가님너무해요.....너무오랜만이잖아요ㅜㅜ..... 잊을뻔했어오 ㅜㅠㅜㅜㅠㅜㅜ자주와주세요ㅠㅜㅜㅜ보고싶었단말이에요ㅠㅜㅜㅜ 그와중에 윤기말 맴찢이고....쿠크찢어졌어요ㅠㅜㅜㅜ 이거 이제 전개어떻게되는거죠ㅜㅜㅠㅜ 하... 윤기나중에후회핳일을 왜 만들어ㅠㅠㅜㅠ....

7년 전
독자20
는기에요 ! 오ㅓ 진짜 결국은 이혼하네요 .. 언젠간 뭐 다시 붙겟죠 서로 감정 앞세워서 홧김에 윤기가 이혼하자고 햇다가 후회한거면 어쩌죠 그럼 저 울어요 엉엉 ...
7년 전
비회원215.253
초코틴틴입니다 윤기가ㅠㅜㅜㅜㅜㅜ 이혼하자고 하다니.. 윤기도 참다참다 터진건지ㅠㅠㅠ 이건 백번 윤기네회사가 잘못한겁니다.. 왜 자꾸 야근을 시켜ㅠㅜㅜ
7년 전
비회원155.37
아 윤기야 ㅠㅠㅠㅠ왜그램 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1
ㅎ....와...해 해 콩이예요 핳ㅎㅎㅎㅎㅎㅎㅎ진정하려해두 이입이되가지고 ㅎㅎㅎㅎ 하자 너 후회하지마라 지짜 후 핳
7년 전
독자22
푸른하늘입니다 작가님~~!! 오늘은 윤기가 너무 심했네요....서로 잘 해결해나갔으면 좋겠는데ㅠㅠ 그래도 언젠간 서로를 이해하고 다시 행복해질 수 있겠죠?
7년 전
독자23
진짜 둘한테는 제대로 이야기 할 시간이 필요한거같아요...ㅠㅠㅠㅠ맨날 윤기가 시간 없다구 빨리얘기하라하구ㅠㅠㅠㅠ그니까 오해가 생기고 말도못하고ㅠㅠㅠ
7년 전
독자24
방소임니당 후 ㅠㅠㅠㅠㅠㅠ 결국 저렇게 돼버리나요 ㅠㅠㅠ 어떡해요 ㅠㅠㅠㅠㅠㅠㅠ둘다 지쳐보이는데 해결점이 이혼밖에 없을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 잘보구가요오 ㅠㅠㅠ
7년 전
독자25
물결잉이에요 아이고ㅠㅜㅜㅜㅜㅜㅜ서로 상처 받은게 보여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
뀹쁍뀹쁍이에요 ㅠㅠㅠㅠ오늘너무 맴찢이에요 ㅜㅠㅜ 윤기가 답답해서 이혼하길바랬는데 막상 하자고하니까 다시붙었으면 좋겠네요 ..
7년 전
독자27
아..안돼이혼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행복해지길바랬는데ㅠㅠ다음편기대할게요!신알신할게요~
7년 전
독자28
ㅠㅜㅠㅜㅠㅠㅠㅠㅜㅠ윤기가 다시 돌아오는게 아니라 이혼이라뇨ㅜㅠㅜㅠㅜㅠㅜㅠ암호닉 신청방에 신청하고 온 쥰쥰이에요 작가님ㅠㅠㅜㅠㅠㅜㅜㅠ 으엉ㅠㅜㅜㅠ 가슴이아푸다ㅠㅠㅜㅜ 얼른 서로 웃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ㅠㅜ
7년 전
독자29
으어이ㅐ애아 안돼ㅠㅜㅜㅜㅠ 너네 후회할거잖아ㅠㅠㅠㅠㅠㅠㅜ안돼ㅠㅜㅠ
7년 전
비회원224.51
팔슙판건반이에요..! ..(말잇못)....이혼이라뇨..안돼요 이 이혼 제가 반대에요..(울먹)윤미어떡해요..둘다힘들었지만 윤미는 어쩌려고..다음화에 서 이혼하면 윤미 제가데리고 살껍니다 작가님..
7년 전
비회원92.234
정꾹꾹이에요! 안돼ㅠㅠㅠㅠㅠ 민늉기 너가 그렇게 가버리면 어떡해ㅠㅠㅠㅠㅠㅠ 이혼 안돼요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0
눈꽃ss 입니다 ㅠㅜㅠㅜ 앙으어어앵앙대 ㅠㅜㅠㅜ 이혼 다메 !! ㅠㅜㅠㅜㅠㅜ 너무 아풉니다 ㅠㅜㅠㅜ 너네들 후회한다 ㅠㅜㅠㅜ 진짜
7년 전
독자31
헐.......진짜 하는구만
7년 전
독자32
또또에요!! 아니..윤기야..윤기야...왜 제가다눈물이날까요...조금만 이해해주면 윤미엄마생각도 헤아릴수있을텐데ㅠㅠ흐엉ㅠㅠ
7년 전
독자33
윤기야ㅎㅎㅎㅎㅎㅎㅎ제발ㅎㅎㅎㅎㅎ으으으화나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44.17
와 진짜 아 와 아.....아...열받아...피해망상증환자라니 윤기야.....너 ㅁ후회할 게 뻔한 말을 해가지고 이렇게 상황을 안좋아지게 만들어...와...(화남)
7년 전
독자34
룬입니다!!!!!!!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좋아여ㅏㅠㅠㅠㅠ 이럴 순 없어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5
아아 ...ㅠㅠㅠ 난나누우에요
뭔가 여주 마음도 이해가 가고 ㅠㅠ 으어ㅓ ㅠㅠㅠ

7년 전
독자36
왜그래 왜!!!!!!!
7년 전
독자37
아.........제발 윤기야............ㅡ..... 여즈 어머님 말이 맞이.... 감정적으로 그러지말고 ㅜㅜㅜㅜㅜ 제발 ㅠㅠㅠㅠㅠㅠ으아앙아아아아ㅏㅏ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8
아 윤기 나쁜놈ㅜㅠㅠㅠㅠㅠㅠㅠㅠ막상 이혼한다니까 찌통퓨ㅠㅠㅠㅠㅠㅠ여주한테 잘해줘라 좀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9
아놔
7년 전
독자40
아니...이렇게.ㅣ..아니....아 진짜 눈물나잖아요ㅠㅠㅠㅠㅠㅠ진짜 양쪽다 이해가는 감정몰입은 계속돠ㅣ고...
7년 전
독자41
둘 상황이 이해가 가는데 너무 마음이 아파요 윤기가 자기 상황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면 여주도 받아들일 수 있을 거 같은데...
7년 전
독자42
아 작가님 잠깐만요 아 아 대박 아 헐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요오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이혼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이혼하지는 않겠죠??
하면 안돼요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ㅠ

7년 전
독자44
윤기 멱살 잡으러 총총총...
7년 전
독자45
아 진짜 어떡해 둘다 왜이러냐 윤기 마인드가 너무 이해가 안간다 진짜 저런 사람이 있으려나.. 자기 속마음 한번 툭 털어놔 주기라도 하던지 진짜
7년 전
독자46
으앙 안돼ㅜㅠㅜㅠㅠ 둘 다 너무 지쳐서..ㅜㅠㅠㅠ 윤미 보내고 나니까 정말 정리돼버린게... 안돼요ㅠㅜㅠㅠ 다정한 가정으로 돌아와야하는데ㅜㅠㅠㅠ
7년 전
독자47
@불가사리@
아 안돼요ㅠㅜㅜ 이혼을 선택하게 되었네요ㅠㅠ 윤기와 안헤어질거라고 힘든일 풀거라고 상각했는데ㅜㅜㅜ 너무 아쉬워요ㅜㅜㅜ 둘이 얼른 잘 풀고 했으면 좋겠어요 헤어지더라도 아름답게ㅠㅠㅠㅠ

7년 전
독자48
너만볼래♡예요!
하.. 진짜 미치겠다 일하는것도 힘든거 알고 그런데 여주도 윤기 힘든거 생각안해본것 같은데 그래도 그렇게 심한말까지... 좀 더 다정스러워 질수는 없었을까요? 이혼... 이게 그렇게 쉽게 결정할 일도아니지만..ㅠ 서로에대해 지쳤고 그래서 구런데ㅜㅜㅜㅜ 에고ㅠㅠ 잘 해결됐음 했는데 이렇게되버렸네애ㅛㅠ

7년 전
독자49
아ㅜ진짜 듣고 말았네... 진짜 이혼이냐 사실이냐 이게... 아
6년 전
독자50
나쁭 사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말이 너무 심하자나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해ㅠㅠㅠㅜ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윤미아빠, 우리 이혼할까요? 001 : 지쳐버린 기다림15 쬬잉 08.14 04:27
방탄소년단 [공지] 윤미아빠, 우리 이혼할까요? 공지 드리러 왔어요 :)17 쬬잉 08.14 02: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윤미아빠, 우리 이혼할까요? 13 :그래서,,나 싫어요?44 쬬잉 04.01 23: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윤미아빠, 우리 이혼할까요? 12 : 피하지 못한 소나기48 쬬잉 03.26 20: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윤미아빠, 우리 이혼할까요? 특별편 IF : 만약에 시리즈- 이혼을 하게 된다면..38 쬬잉 03.15 18: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윤미아빠, 우리 이혼할까요? 11 : 행복은 한데 왜이렇게46 쬬잉 03.06 01: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윤미아빠, 우리 이혼할까요? 10 : 새로움에 익숙해지는게54 쬬잉 02.20 02: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윤미아빠, 우리 이혼할까요? 09 : 우리의 사이는 결코46 쬬잉 02.18 22: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윤미아빠, 우리 이혼할까요? 08 : 별 볼일 없는 사람52 쬬잉 01.01 02: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윤미아빠, 우리 이혼할까요? 07 : 그래, 하자57 쬬잉 12.22 18:41
방탄소년단 [수능잘치고오세요:)]4 쬬잉 11.17 00: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윤미아빠, 우리 이혼할까요? 06 : 아이에게 시간을 줘요, 당신을 잊게53 쬬잉 11.14 00: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윤미아빠, 우리 이혼할까요? 05 : 더 소중하게 생각해야 할것79 쬬잉 10.26 13: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윤미아빠, 우리 이혼할까요? 04 : 너의 그 하늘61 쬬잉 10.23 18: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윤미아빠, 우리 이혼할까요 :) -특별편 : 민윤기의 다정함54 쬬잉 10.22 21: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윤미아빠, 우리 이혼할까요? 03 : 혹시나 혹여나72 쬬잉 10.22 19: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윤미아빠, 우리 이혼할까요? 02 : 냉정해져야 하는 선택77 쬬잉 10.19 02:14
방탄소년단 [암호닉확인:윤미아빠/우리이혼할까요?]297 쬬잉 10.17 21: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윤미아빠, 우리 이혼할까요? 01 : 지쳐버린 기다림81 쬬잉 10.15 19:38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16:44 ~ 5/6 16: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