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니퍼 전체글ll조회 14115l 8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10 | 인스티즈




+)음악은 자동재생 입니다. '_' !




“야 천천히 조금씩 좀 먹어.”

“야 사람 먹는 걸로 구박하는 거 아니야. 너 진짜 못됐다.”

“체할까봐 그러지.”



그래요.. 오늘도 아침을 같이 먹는 이동혁과 나는 로맨스를 포기한 사람들 같다. 가끔 설레는 말을 툭툭 던지고 행동을 하다가도, 얘는 나 놀려먹는 재미에 사는 것 같다. 처음에는 그가 아침에 온다는 소식에 아침 일찍 일어나 단장을 시도했지만, 포기하고 이제는 이동혁이 나를 깨우며 들어오기도 한다.


이동혁의 구박에 그를 흘겨보다가, 그의 걱정하는 말투에 다시 예쁜 눈을 하고 시선을 음식으로 돌렸다.


여기 음식 나랑 너무 잘 맞아.. 이동혁은 그런 나를 신기하다는 듯 쳐다봤고, 이제 그 시선에 개의치 않고 먹을 수 있는 정도로 나는 이곳에 적응했다. 아, 이동혁에게 적응했다는 말이 더 맞을 수도.


“이거 먹고 몽이 보러 가자. 너 저번에 몽이 밥 주고 싶다며.”

“진짜? 너 무르기 없기. 무르면 주먹으로 명치 맞기.”


저번에 흘리듯이 몽이를 보고는 밥 먹는 모습 보고 싶다.. 하곤 했었는데, 흘려 말한 걸 흘려듣지 않고 기억하는 이동혁이 참 좋다. 습관적으로 명치 맞기. 하니 이동혁이 얼척 없다는 표정으로 나를 바라본다.



“왜.”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10 | 인스티즈

“명치 맞기가 뭐냐 명치 맞기가. 내가 그래도..”

“뭐.”

“내가 그래도.. 아 빨리 먹어.”



적잖게 충격을 받은 것 같은 이동혁이 자신의 처지를 알린다. 내가 그래도.. 하며. 밥을 입에 넣다 말고 쳐다보며 뭐. 하니 자신의 입으로 '정인'이라는 단어를 말하기 부끄러운 듯 얼굴을 손으로 한 번 쓸어내리며 괜한 내 탓을 한다. 아니 아까는 천천히 좀 먹으라며..


“가자.”


내가 밥을 다 먹고 이를 닦고 올 때까지 옆에서 날 기다렸던 이동혁이, 가자며 손을 잡았다. 마당으로 나왔는데,



..안녕하셨어요.”

“....그래.”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10 | 인스티즈


아버지가 계셨다. 이동혁이 빠르게 내 손을 놓았다. 나는 그럼 이동혁에게 서운한 맘도 잠시, 아버지께 인사를 한다. 아버지는 아침부터 방안에서 같이 나온 이동혁과 나를 번갈아 보시더니 허-. 하고 숨을 내뱉으시고는 사랑방으로 들어가신다.


이동혁이 놓아버린 손을 내가 잡았다. 그러니, 이동혁이 놀란 듯 눈을 크게 뜨고 내게 속삭이듯 말한다.



“야-. 아버님이 보시기라도 하면..!”

“나 빨리 몽이 보고 싶은데.”

“..그래 가자.”



말을 돌리는 나의 좋지 못한 기분에 맞춰주려는 듯, 이동혁은 낮게 웃으며 내 손을 자신이 더 꽉 잡고는 자신의 집으로 향했다. 가까워서 그런지, 마당을 나오자마자 몽이가 짖는 소리가 들렸다. 아직 아기라 앙앙대는 몽이가 너무 귀여워, 몽이야 밥 먹자- 하며 쭈그려 앉으니 이동혁이 옷 더러워진다며 또 잔소리를 한다.


밥을 먹는 몽이에게서는 냄새가 나지 않는다. 평소 개를 좋아하지만 개 냄새가 심해 밖에서 잘 다가가지도 못 하는 나인데. 이동혁의 깔끔한 성격을 닮아 꽤나 깔끔한 강아지였다.


“와 진짜 귀여워.”


이동혁이 밥을 먹던 몽이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말한다.


“몽이야. 이 누나가 너 귀엽대.”


그냥 흘려들었다면 무슨 뜻인지 몰라 그렇구나 했겠지만.




“그러니까 누나한테 몽이랑 평생 보자고 얘기해.”



깊이 들여다보면 왠지 모를 슬픔이 서려있는 그 말을.



이동혁은 자신이 내게 하고 싶은 말을, 몽이를 핑계로 전한다.



*



“조심히 갔다 와야 돼.”

“웅. 나 없다고 밖에 막 나가지 말고.”

“어차피 내일이면 오면서!”

“내일 늦게 오니까 그렇지.”


이동혁은 국왕의 부름을 받아 잠시 궐에 갔다 온다고 했다. 1박 2일. 내일 밤늦게 올 것이니 혹여나 기다리지 말고 먼저 자라는 말에 알겠다고 했다. 나도 나름대로 잘 적응하고 지내고 있는데, 나를 너무 애로 보는 이동혁 때문에 뭐 하나를 자유롭게 할 수가 없다

.

요 며칠 간에, 이동혁과만 다니느라, 제대로 한 번 저잣거리에 가서 놀지도 못 했다. 아마 이동혁이 내가 재간택에 합격한 것을 안 그 날, 그 날에 마지막으로 갔던 것 같은데.


“어영아, 여기 혹시 옷 파는 곳이 어디야?”

"아, 아씨 옷 사시게요?"

"어?..아 응."



나와 이동혁의 만남을 모르는 어영이는 내게 나의 옷을 사러 가는 것이냐 물었고, 나는 그렇다며 대충 둘러댔다. 그러자 어영이는 박수를 치며 아! 한다.


"왜?"

"며칠 전에, 잠시 안 오던 사람이 다시 와서 비단집을 열었대요. 한국에서 제일 그..외국을 제일 많이 가는 사람이라고 했나..? 궐에 비단도 다 그 사람이 한다고 하더라구요. 규모가 진짜 엄청 컸어요! 나갈 채비를 할까요?"


어영이는 내가 이동혁과 있을 때 혼자 나갔다 온 듯, 세세하게 설명을 해 주었다. 나갈 채비를 할까 하며 내게 물어오는 어영이에게 혼자 갔다 오겠다고 하자, 어영이가 걱정되는 눈으로 나를 쳐다보기에 괜찮다며 손사래까지 쳤다. 그녀는 깔끔하게 알려주었다. 어디서 얼만큼 가서 오른쪼그로 돌면 가게가 보일 것이라고.


내 방에 들어왔다. 그래 내가 여기 어디서 저번에 돈을 봤단 말이지. 조금 뒤적거리다, 나무로 된 서랍의 두번째 서랍을 여니 돈이 짤랑거리는 소리가 들린다. 역시나 그 안에는 돈이 있었고.


무거워진 돈주머니를 손에 쥔 채, 어영이에게 인사를 한 후 집을 나섰다. 그래요. 나는 이동혁에게 옷을 선물해 줄 예정이었다. 밖에 막 나가지 말라고 한 이동혁의 말은 이미 잊은 지 오래다.


어영이의 말을 따라, 쭉 가서 어디로 돌고 돌고.. 분명 잘 알려줬는데 이렇게 길을 못 찾는 거 보니 내가 이렇게 길치였나.


"어 여기다."


누가 보아도 다른 장사를 하는 곳보다 훨씬 규모가 컸다. 화려한 티가 났다. 색색깔의 옷들이 걸려져 있고, 비단이 많아 보였다. 가게 앞에서부터 옷 냄새가 난다. 새 옷 냄새. 절대 탁하지 않고, 그렇다고 해서 머리아플 정도는 아닌 굉장히 은은한 냄새가 코끝에서 맴돈다.


들어가자마자 눈에 띄는 옷이 있었다. 붉은 색 비단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옷. 붉은 벽돌 색의 도포를 입은 이동혁이 눈 앞에 아른거렸다. 뭐 지금까지 봐 온 이동혁은 어떤 색의 옷이든 다 잘 어울렸지만, 내 기준에는 붉은 색이 최고였다. 현주 선물도 사 본 적 없던 나인데. 이렇게까지 이동혁이 좋은가.


이..이제 이걸 그대로 들고 가면 되나? 잘 모르겠다. 여기서 옷을 사 본 적은 한 번도 없어서.. 일단 뭐 사고 파는 곳은 다 비슷하겠지. 하는 마음에 그대로 가지고 가 계산을 해 달라 하였더니, 알겠다며 금방 해 주겠다 한다. 조금만 기다리라고.


아니 근데 알겠다며 다른 얇은 천에 싸 주는 종업원..? 파는 사람의 얼굴이 어디선가 익다.


"..어!!"

"네?"


그 때 그 사람이다 그 사람! 내 돈주머니 주워준 사람! 여기서 아는 사람이라고는 어영이와 이동혁밖에 없었던 나는, 한 번이라고 마주쳤던 사람을 만난 거에 대해 심하게 기뻐했다. 그러자 내 앞의 사람은 아. 하고 자신도 알아본 티를 냈고.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10 | 인스티즈


다시 존나 무서운 표정같은 무표정을 하고는, 옷을 싸기 시작한다.


근데,


"어깨에 붙여놓은 파리는 모형이에요?"
"네?"


이 사람의 어깨에 파리가 앉아서 움직이지도, 가지도 않은 채 붙어 있길래 물어본 말인데, 그는 잠시 자신의 오른쪽 어깨를 보더니



"아아아아아악!!!!! 이거 뭐야 어떡해!!!!!"



소리를 지르기 시작하며 자신의 오른 쪽 어깨를 왼쪽 팔로 가리킨 채 발만 동동 굴렀다. 미묘한 발구름을 본 나는 웃음이 나올 뻔 했다. 아 웃고 싶다. 격렬하게.



"빨리!!빨리 살려주세요!!!! 빨리!!!!"

"..네..?"



세상에. 저런...  파리가지고 저렇게 경악하는 사람 처음 봤다. 아주 숨넘어갈 듯 소리를 지르고 눈을 크게 뜨고 난리가 났다. 그리해서, 내 오른 쪽 손을 뻗어 그의 어깨에 파리가 있는 곳 주위를 탁-.,하고 치니 그제서야 파리가 제 소리를 내며 날아간다. 저 멀리.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10 | 인스티즈


파리가 날아간 것을 본 그는, 충격이 큰 듯 그 자리에서 자신의 어깨를 가리키는 자세를 유지하며 가만히 서 있었다. 표정은 아까와는 다른, 정신 빠진 표정으로. 별..인간이 다 있어...



*



지금 나는 간다. 어디로? 이태용의 집으로. 무엇을 하러? 맛있는 것을 준다고 하여 얻어먹으러.


이상한 애가 아닐 수 없다. 급히 자신과 나의 통성명을 알아야 하겠다며 이름을 밝히고는, 친구를 하자고 한다. ..내가 나이 더 어린 것 같은데..아닌가.. 그리고는 다짜고짜



"넌 내 생명의 은인이야. 내가 맛있는 거 줄게."

"응? 아니 괜찮ㅇ."

"이거 우리나라에는 잘 없어! 외국 음식이야!...안..먹을거야..?"



이런다.  물론, 그 말에 이끌려 따라 온 나는 멍청이보다 더 한 병신이다.. 이태용은 가게 문을 닫기 시작하더니 가자고 한다. 뭐야 이렇게 가게 문 막 닫아도 돼?



"넌 어디 살아?"

"나 그냥.. 뭐 저잣거리 가까이에 살아."

"가족하고?"

"응."

"난 지금 동료랑 같이 살고 있는데!"


근데 막 이렇게 너희 집에 날 데려가도 되는거니..? 내 말에 이태용은 된다며 고개를 끄덕거린 후, 아무런 말이 없었다. 안 될 것 같은데.. 분명 이런 애들이 나같은 애 막 데리고 가서 혼 나던데.. 이렇게 헤실거리는데 왜 그렇게 무서웠을까. 과거의 이태용을 보고 쫄보가 됐던 내가 한심스럽시 시작하는 순간이다.


조금 거리가 걸리는지, 이태용은 내게 자신의 집 얘기부터 해서, 자신이 갔다 온 나라와, 내가 자신의 동료 이외의 첫 친구라는 것, 비밀이라며 장사하는 방법, 심지어는 그가 전에 좋아했던 누나 이야기까지 해 주었다. ..이렇게 나한테 막 말 해줘도 되는 걸까. 



그래요. 입이 싼 나는 오늘도 견디지 못 한다. 이태용은 집이 보인다며 손으로 가리켰고, 나는 내 이야기를 시작했다.


"너, 내가 말 하는 거 아무한테도 말 하면 안 돼."

"응!!뭔데?"


아..부담스럽지만 존나 잘 생겨서 뭐라고 하고 싶지 않다.. 그는 큰 눈을 똘망똘망하게 뜨며 내게 물었다. 뭔데?! 그래.. 내가 자신의 첫 친구라 했으니 다른 친구는 없겠지. 말하진 않겠지 싶어서.



"나 사실 여기 사람이 아니야."

"..응?"


내 말에 그는 이해하지 못 했다는 듯 인상을 쓰고 다시 한 번 내게 물어봤다. 내 말은 , 나 여기 사람이 아니라고. 하고 다시 대답하지, 이태용이 나에게 너 다른 나라 사람이었어?! 하며 묻는다.


"아니 다른 나라 사람이 아니라, 이 세계 사람이 아니라고! 내가 원래 이 곳이 아니라 다른 곳에ㅅ..헙."


나는 하던 말을 멈추 수밖에 없었다. 이태용의 집 대문으로 들어가는 순간, 누군가가 보였기 때문이다.


평상에 앉아 나를 보고 한번 허-. 웃던 이태용의 동료로 보이는 그 사내는, 참지 못한 듯 웃음을 크게 터뜨렸다. 나는 내 이야기를 다 들어버린 그가 무서워 도망치려 뒤를 돌았고.



물론, 뒤에서 나를 잡았다. 어떠한 몸짓이나 직접적으로 날 잡은 게 아닌




"이태용이 집에 누굴 데려온 걸 보니, 태용이 첫 친구인 것 같은데. 그냥 가려고? 서운하겠다."

".."

"아무한테도 말 안 했어. 앞으로도 안 할거야."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10 | 인스티즈

"그러니까 나도 좀 듣자. 네 얘기." 




단순히 말로 나를 묶었다.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10 | 인스티즈






! 작가의 말 !

오늘 내용이 조금 재미 없고 지루하셨나요..? ㅠㅠㅠ 헝헝 뭔가 저는 왜 이렇게 느꼈을까요.. 빡!!하고 터진 게 없어서 그런가요.. T^T..  요즘 날씨가 풀린 것 같아서 얇게 입고 나가면 추우니까 따듯하게 입고 다녀서 감기 조심 하세요!! 사실 오늘 제 개인 사정을 밝히려 했는데 그건 다음에 '_' ! 홍홍..


앗, 그리고 암호닉 신청 기간이 끝이 났어요! 다음에 신청 기간 또 있으니까 이번에 놓치신 분들은 그 때 꼭 신청해 주세요!! 번거로우셨을 텐데 감사드려요. (__) (꾸벅)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암호닉 ♥

[도레미 ♥ 식빵 ♥ 복쯍아보기 ♥ 이불킥 ♥ 세일러문 ♥ 마끄마끄리 ♥ 마그마 ♥ 달탤 ♥ 션 ♥ 요귤 ♥ 르래 ♥ 망고망고 ♥ 유타유타 ♥ 꼬미 ♥ 우주 ♥ 안돼 ♥ 스청스청 ♥ 캐나다 갈맹이 ♥ 도라애몽 ♥ 지성맛빼빼로 ♥ 바나나 ♥ 쎄로 ♥ 젤리 ♥ 크림치즈빵 ♥ 마끄리 ♥ 0802 ♥ 매니악 ♥ 보름달 ♥ 갓재현 ♥ 굿띵 ♥ 쟨 ♥ 로로 ♥ 말끌리 ♥ 길성이 ♥ 뭉게구름 ♥ 밤삐 ♥ 약간 ♥ 요거트 ♥ 유타야 쟈니 ♥ 슈비두바 ♥ 오른 ♥ 붕어빵 ♥ 에프엠 ♥ 무한씨티 ♥ 키친타올 ♥ 돌아애몽 ♥ 엘은 ♥ 돞 ♥ 통통 ♥ 공백 ♥ 동동 ♥ 도룽 ♥ 동혁오빠 ♥ 시민 ♥ 반달 ♥ 해짜니 ♥ 1978 ♥ 숭아재현 ♥ 러쁍 ♥ 품질주의 ♥ 지뮬 ♥ 뿌뿌 ♥ 꼬막 ♥ 바닐라라떼 ♥ 바람꽃 ♥ 애슐리 ♥ 자몽몽몽 ♥ 도릉도릉 ♥ 1 ♥ 심시티 ♥ 나나 ♥ 툥툥 ♥ 토토로 ♥ 문스트로니 ♥ 월광 ♥ 츄츄 ♥ 돈까스 ♥ 엘모 ♥ 도령 ♥ 미니 ♥ 맹이 ♥ 인쥬니 ♥ 금지어 ♥ 해무썰 ♥ 꿀돼지 ♥ 뎅장찌개 ♥ 라망 ♥ 햇님 ♥ 마들렌 ♥ 루나 ♥ 마끄리이  호어니  닻별  통통쀼  모찌모찡  재현윤오  쟈몽쟈몽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NCT/정재현/이동혁/이민형] 愛夢 :: 애몽 10  201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선댓!! 복쯍아보기
7년 전
독자7
지려리지려리지려리랏다...ㅜㅠ태용아ㅜㅜ 태용이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ㅜㅜㅜ진심 ㅜㅜ 맨날 꼬질툥 보고싶었는데 작가님 어떻게 제 맘을 딱 아시고..ㅎ 로맨스, 설렘, 스릴(.?) 3박자를 다 갖추셨네요. 동혁이가 손 잡은거 풀었을때 서운했는데 생각보면 고맙기도하고.. 좀 복잡 미묘하네욤 태용이랑 같지 지내는 동료가 민형이었다니 민형이는 전화에서 기피 대상이었는데 이렇게 딱 대면하는 장면이라니 다음이 너뭬 기대되면서 작가님이 조금은 원망..?스럽네요..이렇게 재밌는 부분에서 자르시다니-__-항상 재밌는 글 정말 감사드립니다. 브금이 너무 태용이와의 만남과 잘어울려요!! 작가님 힘내시고 ㅅ..사랑합니다!♥
7년 전
니퍼
감사합니다 ㅠㅠㅠ 이런 길고 정성스러운 댓글 제가 좋아할 것 같으세여?! 맞아요...사랑해요.. ㅎㅎ♥.. 브금 ㅠㅠ 때문에 많이 고민했었는데 마음에 드시는 것 같아서 다행이네요., 고질툥 ㅋㅋㅋㅋㅋ 뭔가 복쯍이보기님께서 보고 싶어하실 것 같아서 그거 알고 넣은거에요 '_' ! 킁킁.. 좋은 하루 되세요 ♥
7년 전
독자2
달탤
7년 전
독자3
ㅠㅠㅠ2등이라니..
7년 전
독자6
와우..동혁쓰..ㅠㅠㅠㅜㅜ동혁이 너무 슬퍼영..이어졌으면 좋겠는데ㅜㅜㅠㅠ!! 마지막에 뭔가 빡!하고 소름 돋아섴ㅋㅋㅋㅋ ㅜㅜㅜㅜㅠㅠㅠㅜ오늘도 진짜 글 너무너무 좋아요!! 전 이제 공부하러가야해서 댓글을 길게 못 써드랴요ㅠㅠㅠㅠ너무너무죄송해요ㅠㅠㅠㅠㅠ제 맘 아시죠❤❤???좋은 글 늘 감사해요!!!
7년 전
니퍼
동혁이 !!! 무조건 이어지게 할게요!!! (장담Xx.) ㅋㅋㅋㅋㅋ...주륵. 하지만 동혁이는 여주의 첫 정인이잖아요?! 마지막 첫사랑~!~! (아무말) ㅋㅋㅋㅋㅋㅋ 공부 열심히 하세요 ♥ 으어 굉장히 바쁘게 사시네요!! 좋은 하루 되시고 당연 달탤님 맘 다 압니다..♥♥..
7년 전
독자4
선댓!!바람꽃입니다!!
7년 전
니퍼
왕..선댓!!!! ㅠㅠ뭔가 바람꽃 독쟈님 보면 자꾸 선덕여왕이 생각...새록새록.... 사람은 그럴 수 이써여!!하지만 내 사람은!!!!!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니퍼
광광우럭 ㅋㅋㅋㅋ하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댓글이 재미써요..홍홍. 맞죠..태용이 완죠니 애기,., 자려고 하다 들어오셔서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ㅠㅠ ♥♥ 바람꽃 님도 좋은 하루 되시고 좋은 꿈도 꾸시고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
7년 전
독자16
넹 ♥♥♥♥♥
7년 전
독자5
로로입니다 ㅠㅠ 으아 점점 어렵네요ㅠㅜㅠ
7년 전
니퍼
ㅠㅠ 저도 표현하는게 점점 어려워 지고 있어요 흑흑..,.. 하지만 로로님이 좋아하신다면~!
7년 전
비회원61.43
돌아애몽입니다 뭔가 민형이의 모습이 섹시하게 느껴지는 건 저만 그런가요....? 아 생각해봤는데 제 암호닉은 진짜 작가님 한정 암호닉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떠오른 거 있죠 앞으로 작가님 작품 꼼꼼하게 다 챙겨보라는 신의 계시가 아닐까 싶어요 재밌게 읽고 있습니다 ❤ 항상 응원하는 거 아시죠?!?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믿고 읽어요!!
7년 전
니퍼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 항상 응원해 주시는 돌아애몽님께서 계셔서 제가 믿고 끝까지 글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드리구 좋은 하루 되세요! 감기 조심하시고요 ♥
7년 전
독자8
유타유타입니다!!!!!!! 드림이 일위한날 작가님도 오셨군요! 이런 기쁜날에 ㅠㅠㅠㅠㅠㅠㅠ탱용이 너무 좋습니다ㅠㅠㅠ 넘 카와이해서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오늘 작품도 잘봤고요 다음 작품도 기다리ㄱ 있겠습니다!!!!!!
7년 전
니퍼
오늘 드림이랑 127 둘 다 투표 했어요!!!! 다중투표?가능하다고 해서!!! ㅠㅠㅠ런쥔이 우는거..지성이 우는거...동혁이 우는거..니퍼 우는거.. 은근슬쩍..아무도 눈치 못 채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글도 기다려주세여 유타유타님!!!!!!!!!!!!!!
7년 전
독자9
와... 오늘도 동혁이는 귀엽고 아련하고 센스있고 다해먹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그와중에 태용이랑 민형이는 친구?!??? 아직도 그 둘은 약간 경계해야할 것 같은 느낌인데... 뭐 다음화에서 어떨지 나오겠죠!!!!!!!!!! 저 [트레이드마크] 로 암호닉신청할게요!!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많이!!! 부탁드려요♡
7년 전
니퍼
태용이 완죤 애기.. ㅋㅋㅋㅋ컹컹.. 엇..암호닉 신청 기간이 12일까지로 끝나버렸어요 T^T.. 죄송하지만 다음 암호닉 신청 때 해주세요 꼭 다시 열게요!! ㅠㅠㅠㅠ 그 때 웃으면서 봬요..♥♥..
7년 전
독자14
앗 그렇군요ㅠㅠㅠㅠㅠㅠ 알아보고 신청했어야 됐는데 죄송해요..! 다음에 꼭 신청할게요!!^0^
7년 전
니퍼
꼭 그 때 웃으며 봬요!!!!!!!
7년 전
독자10
뿌뿌에요! 와 민형이ㅠㅠㅠㅠㅠㅠㅠ민형이 갑자기 나와서 심쿵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ㅎ.ㅎ
아 민형이랑 무슨 얘기할지 정말 궁금하고 감도 안잡히구.........다음 글 정말 기대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
좋은 글 감사해요♥

7년 전
니퍼
뿌뿌님!! ㅋㅋㅋㅋㅋㅋ헹.. 민형이랑 많은 얘기를 할 거에요!! 뿌뿌님 칭찬도 할거고!!!..ㅋㅋㅋㅋㅋㅋㅋ 기대해 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 ♥좋은하루되세요♥
7년 전
독자11
마그마입니다! 아 태용잌ㅋㅋㅋㅋ 파리 너무 귀엽구요 ㅋㅋㅋ파리로 생명씩이낰ㅋㅋㅋ 동혁이 저거 간접 프로포즈 인가요 얼... 이동혁 얼!!!!! 와 민형이 크아아아 아니 막 무서운데 민형이니까 좋네요(?) 오늘도 너무 감사합니다! 드림이들 1위 쵝오...
7년 전
니퍼
뭔가 전 마그마님 닉이 딱 보여요 ㅋㅋㅋㅋㅋㅋ 딱 뭔가 댓글에서 마그으뫄!!!!!! 이렇게 써져있는 것 같아요..아무말대잔치.. ㅋㅋㅋㅋㅋㅋ 가..간접 프로포즈 맞아요 히히.. 같이 살작!!!!/ ㅠㅠ.. 감사는 제가 더 드려요!! 드림이는 1위 츄카합니댜.,.,.
7년 전
독자15
작가님께 제가 인상깊어서(?) 좋네요! 예아 스트로니~! 아닙니다 제가 더 감사드리죠 작가님 있는 방향으로 절이라도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ㅜㅜㅜ
7년 전
니퍼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귀여우셔.. 좋은 하루 되시고 좋은 꿈 꾸세여 쨔..쨔..쨔랑ㅇ헤ㅐ여
7년 전
독자13
애슐리임니당!!!!동혁아...몽이말구 기냥 다이렉트로 얘기해!!!좋아한다고!!!!!이태용 넘무 귀여워요 진짜 부담스럽겠지만 잘생긴거 체고.히히 마지막 민형이 뭡니까 진짜 막 분위기 쩔어주고 막,,,,크으,,,,오늘도 잘 보고 가용❤❤
7년 전
니퍼
ㅠㅠㅠㅠ민형이즈대..오늘 머리 편 거 보고 울었잔하요 형헝.,, 맞아요. 잘생긴거 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몽이 말고!!살자고 얘기하라고!!왜 얘기를 못 해!!이 남자가 내 남자다 왜 말을못해!!! 이거같아요 ㅋㅋㅋㅋㅋ ㅠㅠ 오늘도 잘 봐주셔서 감사합나ㅣㄷ!!!♥♥
7년 전
비회원47.254
[미니]입니다!와 민형이 말하는 거에서 박력이...ㄷㄷㅋㅋㅋㅋㅋㅋㅋ아 다시 한 번 반했어요❤동혁이랑 한 번에 이어졌으면 좋겠는데 그건 무리인 것 같고ㅠㅠㅠㅠㅠ아 슬프다ㅠㅠㅠ
7년 전
니퍼
안녕하세요!!! ㅠㅠㅠ 동혁이랑 한 번에 이어지게 해 드릴까요?! 빡!!?? ㅋㅋㅋㅋㅋ 미니 님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비회원165.112
오른입니당~!! 몽이...저도 강아지 참 좋아하는데 보고싶네요 흑흑 애몽 볼 때 마다 도포입은 동혁이가 생각나는데 너무 좋습니다ㅠㅠ 태용이 왜 이렇게 귀여운거죠? ㅋㅋㅋㅋㅋ아구 깜찍해라 와 민형이랑 태용이랑 아는 사이였군요 신기해라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아 그리고 태용이 UAS 적힌 옷 입은 사진 밑에 '충겨이'라고 오타났어욥 비회원이라 언제 올라갈지 모르겠는데 혹시나해서...ㅎㅎ
7년 전
니퍼
오른님 감사합니다! 태용 완죠니 애기에요...홍홍. 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충겨이라고 적혔다니 ..오타 없다고 믿고 올렸는데 ㅠㅠ 바로 고칠게요 오타지적 감사해요 모른 뻔 했어요.♥
7년 전
독자17
돈까스
7년 전
독자18
진짜 날마다 동혁이는 더 설레는거 같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태용이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동혁이는 여주 좋아하는 마음이 더 커지는거죠!!! 희희.. 좋은 꿈 꾸세요!
7년 전
독자19
와 마크 등장 왤케 멋이썽여.......??!
7년 전
니퍼
마ㅋㅡ is 뭔들 !! 이니까요!!
7년 전
비회원229.139
바나나에요... 아 동혁아ㅠㅠㅠㅠ 여주 그냥 여기서 살면 안돼죠...ㅎ...? 태용이도 너무 귀엽고... 민형이도 설레고... 아휴ㅠㅠㅠ 자까님 제가 파리채좀 사다가 저쪽 세계로 보내고 싶은데 어떻게 할수 있져ㅠㅠㅠ? 돌아올수만 있다면 그냥 제가 가도 괜차나여... 으으으잉...
7년 전
니퍼
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리채좀 사다가 저쪽 세게로 ㅋㅋㅋㅋㅋㅋㅋㅋ 홍홍.. 할 수 있어요 제게 주세요!!태용이 파리 다 때려잡겠습니다!!!!!!!!!!!
7년 전
비회원180.99
동혁오빠에요ㅠㅠㅠ 태용이 캐릭터 제가 완저니 조아하는 캐릭터네요ㅠㅠㅠㅠ 꼬질이태용이ㅠㅠㅠ
오늘도 동혁이는 묘하게 아련하네요ㅠㅠ 마치 앞으로 이어질 수 없다는 것을 아는 사람처럼 행동하는 것 같아서 동혁이를 남몰래 밀고있는 저는 묘하게 불안불안하네요ㅋㅋㅋㅋㅋ 태용이랑 같이 지낸다는 그 동료가 민형이였을 줄이야..! 민형이의 저런 어른미도 너무 사랑됩니다ㅠㅠㅠ 민형이는 대체 어떤 사람인 거고 여주는 어떻게 될까요? 다음 화 징쨔 기대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 너무 잘 봤어요 작가님 충성충성

7년 전
니퍼
동혁오빠님! 혹시 동혁오빠라는 닉네임을 신청해 주신 적 있으신가요..? ㅠㅠ 제가 댓글을 다 뒤져서 아무리 찾아봐도 없는 것 같아서요 ㅠㅠ 글 읽어주시는 건 항상 감사드리고 있어요! 근데 회원으로 '동혁오빠' 라는 닉네임을 신청해 주신 분은 계셨는데 저는 처음에 그 분이 댓글 다 쓰시는 줄 알았는데 한 글에 동혁오빠라는 분이 댓글 두 개에서 서로 본인이라고 주장하니, 제가 조금 놀랐습니다..! 제 암호닉 관련 명단 신청 그 곳에도 비회원 동혁오빠님이 다신 댓글은 없으시구요..! ㅠㅠ 혹시 밑 독자 25 님이신 회원 동혁오빠 님과 같은 분이신가요? 제가 다 찾아보니 비회원 동혁오빠님께서는 신청하신다는 말 없이 8화때 갑자기 본인이 동혁오빠라고 하셔셔요..!...!
7년 전
독자20
작ㄱ가ㅏ님!!! 문스트로니 입니다ㅏ!! 아 진짜 태용이 반전매력이네요 그나저나 태용이도 여주랑 같은 처지라니!! 아 진짜 애몽에서 민형이라는 인물이 제일 궁금합니다 뭔가 비밀을 많이 숨기고있는거같고 뭔가를 많이 알고있는거같고 아 점점 동혁이랑 여주랑 짠내가 날려고하네요ㅠㅠㅠㅠ 동혁아ㅠㅠㅠㅠ 다음에 민형이가 무슨말을 하게될지 기대됩니다!!
7년 전
독자21
그나저나 민형이 등장은 뭔가 항상 까리하네요!! 간지폭발!!!!!
7년 전
니퍼
네..?! 태용이는 여기 사람이에요!! 저건 여주가 해주는 말이에요!! '_'홍홍
7년 전
독자22
작가님 안녕하세요 쎄로예요!! 끙끙 동혁아ㅜㅜ동혁이 너무 좋아서 앓아 누울것 같아요ㅜㅜ이번 편 태용이랑 민형이 존재감 뿜뿜한데 태용이 너무 귀엽고 민형이 엄청 까리하네요 크으 드림이들 1위해서 넘나 기분 좋고 벅찼는데 이번편 보고 더 설레고 좋아졌어요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7년 전
니퍼
ㅠㅠ감사드려요♥!! 태용이랑 민형이 성격 완전 반대같지 ㅏㄴㅎ아요?!ㅋㅋㅋ물론 태용이 성격 엄청 친절하지만요!!
7년 전
독자23
어머어머어머 어떡해 뭔가 예상은했지만 민형이가 나오니까 적잖게 당황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형이도 1세계와 2세계 유무의 여부를 아는걸까요....민형이의 역할이 뭔가 여주에게 엄청난 파장을 줄것같기도해욬ㅋㅋ
7년 전
니퍼
민형이는 호기심이 많은 아이! 이 정도만 말씀드릴게요 희희.. 한 가지 기억하셨으면 좋겠는 점! 민형이도 남주후보입니다 홍홍
7년 전
독자24
안녕하세요 세일러문입니다
오늘도 열일하시는 작가님~!!!!!!
'정인' 이라는 단어에 부끄러워 하는 동혁이
( ͡° ͜ʖ ͡°)☞~✿ 귀엽네요 너무 부농부농했지만 마음이 아파요 자신의 소원을 몽이를 핑계 삼아 하는 동혁이의 그 모습이 왜 이렇게 슬프게 느껴지는 걸까요 그건 아마 여주가 초간택에 합격되어 사실 자신과 영원하지 못할 거라는 것을 은연 중 계속 느끼고 있기 때문이겠죠?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면서 마음 한 구석으로는 마음 아파하고 있을 동혁이가 상상되어 더욱 서럽게 느껴지네요 그나저나 태용이 진짜 귀엽네요 초카와이한 존재 여기서 태용이는 약간 웃음을 주는 귀여운 역할인가요?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는게 너무 귀여워요 그리고 민형이...! 카와이 한게 망태기에 넣고 가고 싶군요 ( ͡° ͜ʖ ͡°)☞~✿ 희희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년 전
니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기 이모티콘 ㅋㅋㅋㅋㅋ아 너무 죠아요 세일러문님,.,,태용이의 역할을 잘 파악하셨네요!!!! 넘 감동이신 것.. 이렇게 길고 성의있는 댓글 = 니퍼 졸도. ㅋㅋㅋㅋㅋ 민형이가 정말..사실 동혁이도..윤오도.. 다 중요한 열쇠입니다!! 컁컁.. 좋은 하루 되시고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꿈 꾸세요!
7년 전
독자25
동혁오빠예요! 오늘 글도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 하나도 안 지루했습니다 ㅠㅠㅠㅠ❤ 도녁이랑 평생 보고 싶이ㅏㄴ데 참 아버님 너무하시구 ㅠㅠㅠㅠㅠ.... 파리 붙어서 놀란 툥이도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따라가면 누군가 나올 거 같았는데 민형이를 다시 만나다니,,, 대사랑 짤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읽으면서 같이 긴장했어요,, 좋은 밤 되시고 좋은 꿈도 꾸셔요!
7년 전
니퍼
ㅠㅠ 항상 제 글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동혁오빠님 ㅠㅠㅠ 가이 막 긴장해 주시구.. 희희. 고맙습니다 ! ㅠㅠㅠㅠ지루하실까봐 걱정했는데. 안 그렇다 해 주셔서 또 한번 감사드리고요 ♥
7년 전
비회원49.157
꺄!! 작가님 기다렸어요! 저 사실 이번편에서 동혁이와 좀 더 발전된? 진도를 생각했는데 세상에..... 다른 등장인물들과의 새로운 관계라니!!! 앞으로가 더더욱 기대됩니다!
7년 전
비회원 댓글
제가 누군지 안썼네요
7년 전
니퍼
동혁이는 잠시 일 때문에 궐로..총총총.. ㅋㅋㅋㅋ더 기대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ㅠㅠ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26
토토로에요!! 민형이가드디어.....어떻게될지 두근두근!! 저도막떨려요 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항상좋은글감사해용!!♥️
7년 전
니퍼
민형이가 드디어!!!ㅋㅋㅋㅋㅋ 나왔습니다 본격적으로!!! ㅠㅠㅠ 감사는 제가 더 드리죠!!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
7년 전
독자27
작가님 저 숭아재현이에요!! 저 그동안 정지때문에 비회원으로 댓을 쓸수밖에 없었는데 드디어!!드디어!!! 제 정지가 풀려서 비회원 말고 독자27로 댓글을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ㅜ 아 진짜 행복하네요ㅠㅠㅠㅠ 신알신도 신청했어여ㅠㅠㅠ 아 정지 풀리고나서 작가님 글 올라와 있는걸 보니 너무 행복합니다ㅠㅠㅜㅡㅠㅠㅜ 글 하나도 안지루 했어요! 오늘도 재밌게 봤는걸요ㅠㅠㅠ 이제 비회원말고 독자로 댓글달겠습니다!
7년 전
니퍼
아잏ㅎ.. ㅈ그동안 정지 때문에 고생하셨어요!! ㅠㅠㅠ 하나도 안 지루 하셨다니!! (감격) 좋은 하루 되세요 숭아재현님!!!!
7년 전
독자28
안녕하세요! 도룽이에요! 아고 오늘도 동혁이 정말.. 평생 보자고하는 거 너무 마음 아프네요ㅠㅠ 그리고 태용이 왜 이렇게 귀여워요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워요!! 민형이가 또 등장 했어요! 뭔가 성격 능글능글한 거 같아요~ 좋습니다 ㅎㅎ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7년 전
니퍼
태용이 ㅋㅋㅋㅋ완죠니..애기 입니다! ㅋㅋㅋㅋ 홍홍... 제가 더 감사드려요 항상 읽어 주셔T^T ♥감기 조심 하세요♥
7년 전
독자29
맹이예요 ! 작가님 오늘 글도 최고예요 ㅠㅠㅠ 태용이가 이런 성격일 줄은 몰랐는데 너무 귀여우ㅜ요 ㅋㅋㅋㅋ 근데 함께 사는 사람이 민형이라니 전개가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해요 ㅎㅎㅎ 동혁이 손을 다시 잡는 장면이 참 좋네요 항상 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잘 보고 있습니다 ❤
7년 전
니퍼
맹이님 안녕하세요!! ㅠㅠㅠ 최고라닛..최곻라니요... 그러시면 엉엉 울어욧.. 항상 읽어 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되세요 맹이님 ♥
7년 전
독자30
식빵이에욤...동혁이는 언제나 설렘 그 자첸데 오늘은 뭔가 애잔하고 태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마지막에 민형이퓨ㅜㅜㅜㅠㅜㅜㅜㅠㅠㅠ약간 놀랬지만 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편이 넘나 궁금하네염 이번 편도 잘 읽었어염! ♥♥
7년 전
니퍼
식빵님 안녕하세요! ㅠㅠ 민형이 다음편에 좀 많이 나올거에요! 홍홍.. 이번 편도 잘 읽었다고 하시니 다행입니다! 요즘 제 필력이 제 생각대로 따라와 주지 않아 많이 걱정이 됐는데 ㅠㅠ 제 부족한 글 항상 읽어 주셔서 감사드려요!!♥♥
7년 전
비회원207.39
동동입니다! 오늘 하루종일 힘들었는데 작가님 글보니까 잠시나마 너므 즐거웠어요!!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7년 전
니퍼
네?..? 제가 댓글 이해를 잘 못 하고 있는건가요?
7년 전
독자31
크림치즈빵이에요!!!동혁이랑 같이 있을 땐 진짜ㅠㅠㅠㅠㅠㅠ동혁이 쏘스윗하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동혁아 여주랑 결혼해!!!!
7년 전
니퍼
크림치즈빵님 안녕하세요!!1 ㅠㅠㅠ 동혁..이즈..스윗남.. ㅋㅋ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32
이불킥이에요! 오마이갓 태용이 너무 귀요오ㅓ요 툥이 첫친구라니..여주란 아이..부러운 아이.. 이번편도 잘보고가용
7년 전
니퍼
이불킥님!ㅋㅋㅋㅋ안녕하세요! 첫정인은 동혁이...첫친구는 태용이..호홍.. 오늘도 잘 보고 가 주셔서 감사합니다!!!!!!1
7년 전
독자33
시민입니다! 아니 태용이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혁이는 오늘도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민형이의 역할도 너무 궁금하네요! 빨리 다음 편이 보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보고 가요❤
7년 전
니퍼
민형이의 역할은 다음편에 차차 나오게 됩니다! 홍홍... 이번 화도 읽어 주셔서 감사 드리고 좋은 하루 되세요 ♥
7년 전
독자34
ㅠㅠㅠㅜㅜㅠ도라애몽입니다ㅠㅠㅠㅠㅠㅠ 울 태용이ㅠㅠㅠㅠ 정색했을땐 므서웠는데 완전 애기야애기ㅠㅜㅜㅠㅠㅠ 그리고 태용이 친구 설마설마했는데 진자 민형이였다닠ㅋㅋㅋㅋ 거 참 여주 입이 너무 가벼운거 아닙니까!! 자기 사정을 그렇게 쉽게 말하면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민형이가 잡아줬으니 ㅎㅎ 동혁이 옷 사주려고 했던거도 너무 귀엽다ㅠㅠㅜㅜㅠㅠ
7년 전
니퍼
도라애몽님! ㅠㅠ 완죠니ㅣ..태용애기 아님니까.. ㅋㅋㅋㅋ 여주 완전!!입을 때려야 돼요!! 하지만 태용이의 첫 친구가 여주여서.크흡.. ㅋㅋㅋㅋ ㅠㅠㅠ 동혁이 옷 사러 간 거 기억해주셔서 감사드려요 ㅠㅠ..댓글에서 언급이 안 돼서 엇..헝헝..했ㄴㄴ데 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213.93
안녕하세요 짝사랑이에요!
휴ㅠㅠ일단 동혁이의 맘이 넘 애잔하네요 헝헝,,직접적으로 말은 못하지만 얼마나 속이 타는지 그게 보여서 안타까워요 재간택에 당연히 보내고 싶지 않겠죠,,ㅠㅠ 그리고 태용이! 이미지 넘 귀여워요ㅋㅋㅋ단순의 대명사 같아요 파리 싫어!떼어줬으니 넌 내 생명의 은인!생명의 은인은 내친구니까 우리집 가자! 카와이ㅠㅜㅠㅜ가면서 주절주절 자기 얘기를 하는 태용이를 생각하니 귀엽다는 생각밖에 안듭니다ㅜㅠㅜ

7년 전
니퍼
안녕하세요 짝사랑 님! ㅠㅠㅠ 동혁이 막 좀 애잔하곳.. 재간택은 합격 했어요! 이제 마지막 단계인 삼간택만이 남았습니다!!! 초간택(합격)-재간택(합격)-초간택 순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용이 완전..지금성격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홍홍
7년 전
독자35
스청스청입니다 허허허러허렁헝헝허유ㅠㅜ어떻게 다음화까지 기다려용 ㅜㅜㅜㅜㅜ 너무 재밌는데
7년 전
니퍼
스청스청님! ㅠㅠ 참고 기다려 주세요!!!홍홍.. 열심히 좋은 글 가져 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7년 전
독자36
리뮬입니다! 아부지 앞에서도 동혁이와 당당하게 손을 잡을 날이 올까요?ㅠㅠㅠ태용이랑 민형이도 등장했어뇨! 너뮤 기대되여ㅠㅠㅠㅍ
7년 전
니퍼
과연.. ㅠㅠ! 10화면 너무늦게 등장시켰나 생각도 들고 ㅠㅠㅠ... 잘 모르겠네요 헝헝! 기대해 주셔서 감사해요!!!
7년 전
독자37
자까님 ㅠㅠㅠ저 암호닉 신청했는데 왜 리스트에 없는걸까요 ㅠㅠㅠ [꼬막]으로 신청했었어요!
7년 전
독자38
울 민형이가 글에서 어떤 역할일지 너무 궁금하고 ㅠㅠㅠㅠ 태용인 역시 꼬질이가 젤 잘어울리죠 ㅣㅠㅠㅠ반전매력! 동혁이랑은 앞으로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겠네요 ㅠㅠ
7년 전
니퍼
꼬질이 ㅋㅋㅋ 헐 꼬막님 왜 저 안 썼을까요 ㅠㅠㅠ 죄송해요 제가 진짜 노트에 일단 하나하나 다 옮겨적고 하느라 ㅠㅠ...어제 하느라 답글은 달렸어도 못 적은 것 같아요 스크롤 내리다가 ㅠㅠㅠ 진짜진짜 죄송해요 사랑해여 ㅠㅠㅠ진짜로..헝헝...니퍼 뭐해 정신차려... 금방 수정할게요!!!!!!!!
7년 전
독자43
헤헤 괜찮아여~!~! 늘 이렇게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7년 전
니퍼
제가 더 감사드리죠!! ㅠㅠ죄송합니다 꼬막님.,♥
7년 전
독자39
엘은이에요! 여주가 밖에 나갈 때마다 조마조마한 게 역시나였네요ㅠㅠ 태용이는 반전 매력이 있었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용이로 인해서 민형이를 만날 줄이야... 동혁이가 빨리 돌아왔으면 좋겠어요ㅠㅠ
7년 전
니퍼
엘은 님!! 안녕하세요! 마쟈요... 여주가 평화롭게 사는 방법 = 1.동혁이만 따라다닌다. 2. 방안에만 있는다 ㅋㅋㅋㅋㅋㅋㅋ이거인 것 같아요 홍홍.. 동혁이 1박 2일로 궐에..!..! 빨리와동혁쨩...
7년 전
독자40
요거트입니당 안녕하세욤ㅋㅋㅋㅋ 오늘도 역시 재밌어용!!! 민형이한테 들킬뿐만더러 태용이한테 말하다닠ㅋㅋㄱㄲ여주 귀엽네여 ㅎㅎ 오늘도 재밌게 보고갑니댯!!
7년 전
니퍼
요거트 님 안녕하세요! ㅋㅋㅋㅋㅋㅋ태용이 완죠니..순수한 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비루한 제 글 재미있게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7년 전
독자41
망고망고 입니다ㅠㅠㅠㅠ 헐 태용이 친구가 민형이라니ㅠㅠㅠ 어머나 ㅠㅠㅠ 진짜 대박이예요ㅠㅠㅠ 완전 짱입니다ㅠㅠㅠㅠ 와.. 진짜 다음ㄴ이 너무 궁금해요ㅠㅠㅠㅠ
7년 전
니퍼
큐ㅠㅠㅠ 애기애기합니댜..맨날 태용이가 민형이한테 혼날 것 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느낌 ㅋㅋㅋㅋㅋ 다음편 빠른 시일 내에 가져옹ㄹ게요!!!
7년 전
독자42
뎅장찌개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동혁이 말이 너무 맘 아프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니까 평생 봐야 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용이가 너무 귀여워서 아침이니까 가볍게 지구 내핵까지만 산책 다녀오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는 김에 우리 꼬질이를 위해 파리의 씨를 말리고 가야겠어요 툥 괴롭히는 건 명치 한 대 씩 맞아야합니다...^^ 민형이 등장에 약간...조금...솔지키...무서운데 설레는 건 뭐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답이 없나 봅니다 껄껄... 이 글이 재미없고 지루한 거면 제 인생은 심각한 거니까 그런 걱정 엑스해요!!!!!!!!!!!
7년 전
니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구 내핵 ㅋㅋㅋ 저랑 같이 산책 가실래요? 희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인생은 심각한 거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 뎅장찌개님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 댓글 넘 재밌게 달아주신ㄴ...
7년 전
독자44
으어어어엉 대박ㅜㅜㅜㅜㅜㅜ
7년 전
니퍼
좋아해 주셔서 감사해요!!!!!!1
7년 전
비회원192.16
도릉도릉입니다 ㅠㅠㅠㅠ 저 저번편도 뜨자마자 보고 막 모바일로 댓글 달았는데 왜 ... 모바일 댓글 안 달료 ... 어엉 ㅠㅠㅠㅠ 진짜 전 애몽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요 진짜... 세상 이동혁 ... 왜 전 이동혁 없어 ... 왜 저런 남자친구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이민형 나온 거 보고 심쿵해서 ㅎㅅㅎ 진짜 이미녕 저런 신비주의 컨셉 넘 좋아요 섹시해서 >___< 그리고 이태용 나오는데 와 진짜 역시 남 태용 ... 저런 남자가 파는 비단이라면 제가 ㅋ 다 사겠습니다 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젼말 좋은 글 너무 감사해요 항상 읽을 때마다 너무 좋아서 헤헤 잘 보고 가요 !
7년 전
니퍼
안녕하세요 도릉도릉님!!! 전 도릉도릉님이 너무너무너무너무좋아요 ㅠㅠㅠ 애몽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헝헝... 항상 읽을 때마다 좋아해 주셔서 또 감사해요 ㅠㅠ 우리 자주 봐요 하트 뿅!'_'
7년 전
독자45
태용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ㄱㅣ엽자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니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죠니 애기 아님미까..흑흑..ㄱ....
7년 전
독자46
해짜니에요! 이태용은 꼬질이죠 ㅣ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그리고 태용이친구가 민형이라니ㅠㅠ 민형이나올때마다ㅜ긴장..! 다음화 기다릴께용 감사합니다~~~~
7년 전
니퍼
ㅋㅋㅋㅋㅋㅋㅋㅋ곧 나와요! 희희 꼭 봐주세용!
7년 전
독자47
재현윤오입니다! 오늘도 동혁이는 설렙니다...그리고 왜 저는 민형이한테도 설레죠..?또 툥이는 넘기엽ㄱ...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
7년 전
니퍼
아잏ㅋㅋㅋㅋ 방금 다음 화 올렸어요!! 다음 화에서 또 뵀으면 좋겠네여 ♥ 앗,그리고 제가 더 사랑!
7년 전
비회원216.157
통통쀼에야ㅠㅠㅠㅠㅠㅠ아 ㅇ동혁이 아련터져★★★ 우리 마끄리는 왜케 멋있는 등장♥점점 흥미로워 지네요!!!
7년 전
니퍼
통통쀼님 안녕하세여!!!! 점점 흥미로워 진다니 ㅠㅠㅠ 감사드려요!! 그런 칭찬..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48
쟨이에용!ㅎㅎ오랜만에 인티왔더니 신알신이 2개나 떠있어서 행복합니다..요즘 정말 행복하네요..❤11화 보러가겠습니당ㅎㅎㅎㅎㅎ
7년 전
니퍼
앟ㅎ... 11화보고오세요!!! 11화에서 만나요 홍홍 ♥ 귀여유ㅓㅠㅠㅠㅓ유ㅜㅠㅜㅠㅓㅠㅓㅏㅠ
7년 전
독자49
갓재현이에요!!! 아 대박 하루의 시작을 동혁이로 맞이하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ㅠㅠ 손잡고있다가 푸는거 왠지 모르게 안쓰럽고ㅠㅠㅠㅠ 이모의 마음인건지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태용이를 또 만나게될줄이야..... 저는 단지 스쳐지나가는 사람 중 한명일거라고 생각했는데..... 파리 무서워하고 조잘조잘 얘기하는 이태용 꿀귀아닐리가요ㅠㅠㅠㅠㅠ 민형이가 나오는 부분에선 저도 모르게 숨 들이마시면서 같이 긴장했네요ㅠㅠㅠㅠ 진짜 미스테리한 인물 중 한명 아닐까요ㅠㅠㅠ 말만으로 사람을 붙잡는거에서 전 왠지모를 오빠미를 느끼며 치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늘도 너무 잘읽었어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니퍼
갓재현님 안녕하세요!!! ㅠㅠㅠ 이모의 마음ㅋㅋㅋㅋ 민형이는 모두의 오빠니까 오빠미 뿜뿜은 당연한겁니다!!! ㅠㅠㅠ 오늘도 잘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비회원79.110
슈비두바에용!!!!!태용이 완전 첫인상하고 다르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넘 귀여우ㅜ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동혁이랑 친구같은 연애인것도 좋고 그냥 다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동혁이라 좋으신거죠?! 다 알아요!!! ㅋㅋㅋㅋㅋ 부족한 제 글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항상 ㅠㅠㅠ♥♥
7년 전
독자50
작가님... 붕어빵이에요! 이제 온 저를 매우 치세요ㅠㅠㅠ!! 현생에 치여 살다가 이제야 들어왔어요ㅠㅠ 오늘(에서야 읽은) 글도 하나도 안 지루하고 재밌어요! 이태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반전이라서 혼자 낄낄 거리면서 웃었답니다 진짜 현실 태용이랑 매치가 잘 되는 건 저 뿐인가요...! 그리고 드디어 민형이가!!! 민형이가 등장했어요!!! 처음에 무서웠는데 생각보다 무섭지 않겠죠...? 민형이가 여주 비밀 알고 있는 것도 궁금하구 막 다음화 더 기대 되고 그래요ㅎㅎ 근데 여주 사고 칠까봐 걱정됩니다... 하하 설마 그럴 일 없겠죠? 아무튼 너무 재미있었어요! 그러니 그런 걱정 하지마시고! 빡! 터지는 거 없어도 좋아요:) 작가님 더 좋아요ㅠㅠ 정말 정말 사랑해요!❤
7년 전
니퍼
오늘 (에서야) ㅋㅋㅋㅋ이거 넘 귀여워욧...붕어빵님 제가 더 사랑하는거 알아주세여 ㅠㅠ헝헝. 빡! 터지는 거 없어도 잔잔히 물 흘러가는 것도 좋아해 주시는 독쟈님 사랑해여 ㅠㅠㅠ♥♥
7년 전
독자51
젤ㄹㅣ예요!! 이걸 올라오자마자 봤으면 너무 쫄려서 저는 잠을 설쳤을 거예요.. 민형 넘 무서워ㅠㅠㅠㅠㅠ 자기 얘기 조잘조잘 얘기하는 태용이는 진ㅏ 귀여워요 완전 애기 아닌가요?(아니야 파리때문에 살려달라니 흑흑 외국음식으로 꼬시는 것도 넘 귀엽구ㅠㅠㅠ 동혁이는... ㅇ아 갑자기 눈물이..ㅠㅠ 몽이한테 얘기하는 거 보고 울뻔했어요 동혁아 난 너뿌니야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감사합니다!!
7년 전
니퍼
안녕하세요 젤리님!! ㅠㅠㅠㅠ 오늘도 제가 감사드리죠!!!! 좋은 꿈 꾸시고 이런 ㅠㅠㅠ댓글 진짜 읽는 재미 대유잼..ㅈ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52
태용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꿈 꾸세요! '_'
7년 전
독자53
태용이 너무 귀여운것 아닙니까.. 인간적으로 숨은 쉴수잇게 만들어 주셔야죠..(사망)
7년 전
니퍼
태용이 액희.. ㅋㅋㅋㅋㅋ 사망ㅋㅋㅋㅋㅋㅋ 좋은 하루 되시구 감기 조심 해 주세여!!!'_'
7년 전
독자54
이태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꼬질이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니퍼
전 독쟈님이 더 ㅜㅠㅜㅠㅠ헝헝.. 좋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1
7년 전
독자55
ㅠㅠ 작가님 이렇게 댓글 많이 달아서 죄송해요.... 귀찮으시죠 ㅠㅠㅠㅠ 새벽에 보고있는데 너무죻아서... 댓글 남기고 가요 작가님 이런 글 써주셔서 감사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말하고싶었어요
7년 전
니퍼
귀찮다뇨! ㅠㅠ 전 좋아요 희희.. 이런 댓글 막 남겨주시면 전 진짜 좋아여.헝헝.. 오늘 감게 조심하시고 댓글 달ㄴ아주셔서 감사드리고 또 마지막으로 제생각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7년 전
독자56
아아..... 여주 왜그래써..... 미뇽..... 미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형이 등장 너무 반가워요ㅠㅠㅠㅠ 태용이 너무 귀엽고ㅜㅠㅠㅠ
7년 전
니퍼
안녕하세요! ㅠㅠ... 짱 반갑나요..! 오늘도.감기조심하세요 :)
7년 전
독자57
아 태용잌ㅋㅋㅋㅋ 파리ㅋㅋㅋ 귀여워 죽겠네요ㅠㅠ
7년 전
니퍼
태용에게 파리란..? ㅇ0ㅇ..ㅋㅋㅋㅋㅋㅋ 좋은 꿈 꾸세요 독쟈님!
7년 전
독자58
허ㅠㅠㅠ마크얃그렇개 웃지마 ㅠㅠㅠ설래자나내가ㅠㅠㅠ
7년 전
니퍼
이 말을 들은 말꾸리 : 그렇다면 운다ㅠ.ㅠ ㅋㅋㅋㅋㅋ좋은 하루되세여!
7년 전
독자59
헐 능글민형 순수태용 세상에서 잴 좋습니다ㅠㅠㅠㅠ 좋라유ㅠㅠㅠ
7년 전
니퍼
ㅠㅠ완조니,,애긔 아님미까 애기..?ㅎ ㅋㅋㅋ좋은 꿈 꾸세요!!!!!
7년 전
독자60
태용이 넘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ㄱㅋㅋ 이번 편도 잘 읽었습니당 좋은 글 감사해요!!!
7년 전
니퍼
좋은 댓글 제가 더 감사드리죠! ㅠㅠ 열심히 쓰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7년 전
독자61
아이툥너무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예상은했는데 진짜민형이네요! 오늘도 민형이 말투에 치이고 갑니다
7년 전
니퍼
민형이 완전히 말투.....제가좋아하는 말투... 그래서 써봤는데 역시 저랑 덕쟈님은 취향이 ๑^▽^๑같아요!!!
7년 전
독자62
헉! 미뇽아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소름돋았어요 태용이 진짜 귀여워ㅋㅋㅋ 사진보고 너무 잘생겨서 스크롤을 못내렸다는... 다음편 보러가요!
7년 전
니퍼
마지막에 ㅠㅠㅠ민형이 잘생겨서 소름 돋고.. 말로도 소름..컹컹 돋으신거죠,,.? ㅋㅋㅋㅋㅋ좋은 하루 되세요 독쟈님 쨔랑해욧
7년 전
독자63
어머민형쓰..... 와 민형이 등장은 항상 이렇게 임팩드있게 뙇! 나타나서 의미심장한 말을 던져사 왜 가슴이 설레게 만드는거죠ㅠㅠㅠ
7년 전
니퍼
ㅠㅠㅠ아마 부독한 제 필력이지만 민형이여서 아닐까여?! ㅋㅋㅋㅋ좋은 꿈 꾸세요!!!!:-)
7년 전
독자64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태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웃겨욬ㅋㅋㅋㅋㅋ근데 저기에 민형이가 있었다니...!
7년 전
니퍼
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사는 케미 돋돋 하지 않나요..?! 작ㄱ..작가의 주관적인 생각인가욧..!
7년 전
독자65
ㅋㅋㅋㅋㅋㅋ태용 진짜 생긴거는 냉미남인데 파리ㅋㅋ 너무 귀여워요 진짜 캐릭터매치 너무 잘하시는 것 같아요 너무 좋아요♡
7년 전
독자66
아니 태용이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아주 겸둥이네여ㅎㅎㅎ민형이 뭔가 무섭지만 민형이니까요ㅎㅎㅎ사랑이죠ㅎㅎㅎ
7년 전
독자67
허걱 동료라는 얘기 나왔을 때부터 민형이겠구나 했는데!!!! 근데 태용이 진짜 귀엽네욬ㅋㅋㅋㅋㅋ 아아 민형이도 너무기엽달 ㅠ_ㅠ
7년 전
독자68
미녕ㅇ아... ㅁ녕ㅇ.. 미../녕...,,.,.... .,,.. 하.,,.
ㅁ녀엉 .... 사랑해.........

7년 전
독자69
헐 뭐 민형이가 왜 저기.. 마지막에 소름이 쫙.. 그러게 여주야 왜 말했어..! 아이고! 태용이는 너무 귀엽고ᅲᅲ 동혁이는.. 바흐흑 우리 동혁이.. 누나랑 꼭 이루어지자.. 누나는 동혁이 뿐이야..
7년 전
독자70
헐 이태용 어ㅑ케 귀여워요....?아진짜너무귀엽다....ㅠㅠㅠ
7년 전
독자71
엥 민형이랑 태용이랑 아는사이?..
7년 전
독자72
아 정말 전개가 기깔나오 작가님..제 호기심을 자극하는 작품이랄까오.. 민형이의 존재가 미친듯이 궁금합니다!!!!
7년 전
독자73
앜ㅋㅋㅋㅋㅋ태용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ㅜ
민형이 너무 섹시해ㅠㅠㅜㅠ

7년 전
독자75
저두 태용이같은 남사친 좀 만들어 주세요 작가니임 ㅠㅠ
6년 전
독자76
끄으.. 동혁이는 너무 설레고.. 태용이는 너무 귀엽고.. 민형이는 너무 잘 생겼어요.. 살려줘..
6년 전
독자77
아 진짜 동혁이 너무 맴찢이에요 ㅠㅠㅠ 태용이 반전매력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재밌어서 자야되는데 계속보고있어요 ㅠㅠㅠㅠ
6년 전
독자78
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입니댜ㅠㅠ
6년 전
독자79
태용이 킬링 포인트ㅠㅠㅠㅠㅠㅠㅠㅠ 민형이가 태용이 동료였구나...... 저는 진짜 무서운 집안 사람일줄 알고 쫄아있었어여ㅠㅠㅠㅠㅠ 그래도 다행이예여........ 여주가 생각보다 입이 가볍네여 지금 벌써 몇명이 알게 된건지......!!!
6년 전
독자80
제가 주인공도 아니면서 민형이 나얼때마다 심쿵하네요 아니 근데 태용잌ㅋㅋㅋㅋㅋㅋㅋㅋ 얼빠진 표정 진짜 같아서 웃었네욬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몽이... 그냥 말해... 동혁아...
6년 전
독자81
으어우어어ㅜ어우웅ㅇ 민형아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2
으어,, 진짜 민형이 말투 설레어 죽겠어요ㅠㅠ
6년 전
독자83
헐 이민형이 다 들어쑤 여주 너 어떡할래 이제
6년 전
독자86
꼬질이ㅋㅋㅋㅋㅋ기여워ㅋㅋㅋㅋ전 반전미 넘치는 태용쓰를 참 좋아합니다ㅋㅋㅋ근데 여기 나오다닠ㅋㅋ근데 민형이는 뭔가 계속 무서워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87
으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용이가 너무 귀여워요 민형이는 왜 말만했을뿐인데 섹시한거죠 ....
6년 전
독자88
작가님 움짤이랑 글이랑 넘 찰떡인 게 동혁와의 사랑에 눈물이 나네요 .. 그리고 또 다시 만난 민형이 ㅠㅠ 민형이와의 관계도 궁금해져요! 빨리 다음편보러갑니당 ㅎ
6년 전
독자89
와ㅋㅋㅋㅋㅋㅋ작가님 필력 대박ㅋㅋㅋㅋㅋㅌ와 진짜 금손이시네요ㅋㅋㅋㅌㅌ감탄하고 갑니다!!!!!!
6년 전
독자90
민형이는 아무말 안해도 설레... 그냥 있오도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91
이태용 반전 매렼ㅋㅋㅋㅋㅋ완전 그거다 원래는 무뚝뚝 철벽인데 친해지면 다 오픈 하는 성곀ㅋㅋㅋㅋ아 이태용 완전 좋앜ㅋㅋㅋㅋ동혁이 옷은 무사히 잘 산 거 맞겠죸ㅋㅋㅋ그리고 우리의 론리깔깔맨은 오늘도 역시 웃는다 그리고 내 맘을 조솼다
6년 전
독자92
여주야...왜그랬ㅇ어..........그러게 동혁이 말 듣고 집에 가만히 있지!...!!! 그나저나 태용아 저도 파리 잡아줄 수 있스미다....7ㅁ7 9ㅁ0 태용이 너무 구요운 것 아닌가욥?!??!?!!??!!!
6년 전
독자93
헐헐 아 대박 진짜 너무 재미있는데 볼수록 누구랑 이어질지너무궁금해요ㅠㅠㅠㅠ와중에 태용이 너무 귀여워요징짜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94
역시 띠용이가 센캐일리가ㅜ업지 ㅠㅠㅠ 그나저나 해맑게만 보이던 민형이 웃음이 오늘따라 섹시미가 흐르는 . . .
6년 전
독자95
태용이 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재밌어요 ㅜㅜ
6년 전
독자96
으엑ㅜㅜㅠ 몽이 빌료서 말하는 거 기엽다...
6년 전
독자97
그래 민형....날붙ㄷ잡아줘
6년 전
독자98
태용이.. 벌레 무서워하는 이태용... 너무 하찮고 귀여워서 내 주머니에 넣어다니고싶다...
6년 전
독자99
ㅋㅋㅋㅋ태용잌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용 민형이 성격이랑 똑같아서ㅜㅜ 감정이입 잘돼룡 ㅠㅠ
6년 전
독자100
태용이 너무 귀여워요ㅜㅜ 그리고 마크는 왠지 모르게 섹시하네요ㅜㅜ
6년 전
독자101
태용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 파리가 잘못했네ㅠㅜ
6년 전
독자102
파리 하나로 이렇게 친해질 줄이얔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입을 좀 잘 터는데 어디 한 번 셀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6년 전
독자103
어후 ㅠㅠㅠ태용이 진짜 비주얼 장난아니네요 ㅠㅠㅠ 그나저나 여주 먹을꺼 준다니 따라가다닠ㅋㅋㅋ 동혁이 알면 걱정엄청하겠어여!!!
6년 전
독자104
태용이 냉미남에서 귀요미로 이미지 굳혀버리기~~!~!~!~~
6년 전
독자105
재미있어서 그만 보고 잘 수가 없잖아요 작가님 ㅠㅠ
6년 전
독자106
아 미쳐ㅋㅋㅋㅋ 이태용 넘 귀여워ㅜㅠㅠㅠ
6년 전
독자107
태용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네여ㅠㅠ
6년 전
독자108
ㅋㅋㅋㅋㅋㅋ태용이 성격 엄청 귀엽게 나오네요 ㅋㅋㅋㅋ 글구 민형이도 넘 매력적인거 아닙니까?ㅠ 저도 경복궁 화장실좀 가볼게요.... 주섬주섬
6년 전
독자109
민형아ㅠㅠㅠㅠㅠㅠㅠ태용아ㅠㅠㅠㅠㅠ 우리 절친하자
6년 전
독자110
ㅋㅋㅋㅋㅋㅋㅋ이태용 너무 귀여워 친구래 친구 파리 때문에 ㅠㅠ 민형 착한 애야? 잘해줘 ㅠㅠ
6년 전
독자111
여주 이고이고 말을 아껴야게써 ㅡㅅㅡ 이르케 하면 동네방네 다 알고 말 거라구
6년 전
독자112
우어엉 민형이 재등장이네요 ㅠㅠㅠ 뭐하는 친구죠 이친군ㄴ ?ㅠㅜㅜㅜㅜ 태용이 캐릭터도 너무 귀여워요 ㅠㅠ
6년 전
독자113
민형 너가 왜 거기서 나와,,,? 아 태용이 넘 귀여워여ㅜㅜㅜㅜㅜ 센척하더니 파리 하나에 저렇게 막 여주한테 잘해주구ㅜㅜ 엉엉ㅇ 넘 재밌어여ㅜㅜ
6년 전
독자114
파맄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아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115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리 하나에 냉미남애서 귀요미로 바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용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117
헐 다음화 너무 기대돼요
6년 전
독자118
앜ㅋㅋㅋㅋㅋㅋㅋ 태용이 너무 귀엽고요 여주도 너무 귀엽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미쳐요 ㅠ ㅋㅋㅋ
6년 전
독자119
드디어 민형이 떡밥이 풀리는건가...!0!
6년 전
독자120
헐헐 여주 셀프털이 해버려써,,,,, 저도 ...경복궁 화장실을 가볼게여,,,,
6년 전
독자121
진짜 너무 몰입이 잘되요요요요요요 ㅠㅠㅠㅠ 다음화도 너무 기대되요 아무래도 집에 있는 한복을 다시 입어봐야할까봐요
6년 전
독자122
하 진짜 이태용 넘귀여워...와근데...이민형...너도 좋다..
5년 전
독자123
어남툥 한 번 밀어봐야 하나요^~?
5년 전
비회원147.39
이민형 너 그렇게 웃지 마. 나 심장 아파. 근데... 아파도 괜찮아~ 사랑하기 때문에~ 평생 웃어줘 민형아 흑흑
4년 전
독자124
와우...민형이가 그 동료였다니!!! 준희도 그럼 첫 친구(?)를 사귀게 된 건가요? 어영이는 몸종, 동혁이는 연인이니... 앞으로의 전개가 더욱 더 기대돼요><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트렌드 🔥
전체 인기글 l 안내
5/7 11:12 ~ 5/7 11: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