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또모또모 전체글ll조회 8041l 191

 

 

남우현x김성규

김명수x이성열

이호원x장동우

이성종

 

 H : heart_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2-3 [현성]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2-3 [현성] | 인스티즈

 

 

 

 


뱀파이어 시티 02-3 [현성]

BGM이 재생됩니다.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2-3 [현성] | 인스티즈

남우현 x 김성규

뱀파이어 x 인간

 

 

 

 

 

 

 

 

 


그건 거의 일주일 만에 해보는 엄마와의 통화였다.

 

 

 

[우현인 좀 어떠니? 잘 지내?]

 

 

 

그래, 말 그대로 근 일주일만의 통화인데, 성규는 엄마가 저 말고 우현을 챙기는 게 못마땅하다 못해 마음이 언짢고 불만스러웠다.

 

 

 

“왜 내가 아니라 남우현 걱정이야? 엄마 아들은 나거든!!”

 

 

 

얜 왜 소릴 지르고 그래? 성규의 어머니는 빗발치는 성규의 목소리에도 쉽게 동요하지 않았다.

 

 

 

[성규 니가 워낙 까칠하니까 괜히 우현이가 못 견디는 건 아닌가 해서 그런다. 우현이 스트레스 받으면 니가 책임질래? 할아버지한테 다시 보낼 때까지 잘 돌보기로 약속했잖아.]

 

“아 됐고, 그냥 날짜 앞당겨서 얘 좀 빨리 데려가면 안 돼? 내가 얘 스트레스 받는 걸 왜 책임 지냐고, 스트레스 받는 것도 남우현이 아니라 나야.”

 

[얘가 이런다니까… 우현이 같았으면 제가 책임 질게요 어머님- 하면서 붙임성 있게 굴었을 텐데, 넌 그래서 어느 여자한테 장가갈래? 솔직히, 엄만 니가 우현이 성격 좀 닮아줬음 좋겠다. 얼마나 넉살 좋고 귀여워? 그러니까 너도 애교 좀 부리고 그래보…]

 

“그런 소리 할 거면 끊어!”

 

 

 

애교는 무슨- 통화종료 버튼을 누름과 동시에 침대위로 휴대폰을 던졌다. 성규는 조금 전, 콧소리까지 섞어가며 우현의 말투를 흉내 내던 제 어머니가 떠올라 눈살을 찌푸렸다. 엄마라는 사람은 아들이 뱀파이어랑 산다는데 왜 걱정을 안 해? 또, 남우현은 대체 어느 틈에 우리 엄마를 홀려놨지? 시선을 조금 옮겨 침대에 널부러진 채로 잠만 퍼질러 자고 있는 우현을 보고 있자니 성규는 배알이 꼴렸다.

 

약, 한 달 전까지만해도 우현은 성규의 할아버지가 소장으로 계시는 뱀파이어 연구소에서 지내고 있었다. 그곳에서 따뜻한 관심과 보호를 받으며 지냈던 우현은 갑작스레 중단된 연구로 인해 더 이상 연구소에 머무를 수가 없게 되었고, 평소 우현을 아꼈던 성규의 할아버지는 비슷한 또래의 제 손자에게 우현을 맡기기로 결정했다. 성규도 처음에는 호기심 반으로 할아버지의 뜻을 따라 우현을 제 자취방으로 들였지만, 날이 갈수록 자신이 상상하던 조용한 삶과는 멀어져갔다.

 

내가 이러려고 자취를 시작한 게 아닌데…. 성규는 불만이 가득 묻은 그 얼굴을 굳이 필 생각도 하지 않고 옷 방에서 들고 나온 야상과 외출복으로 한 겹씩 갈아입는다. 부스럭대는 소리에 잠에서 깬 건지 우현이 꿈틀거리며 실눈을 떠보였다. 잠시 동안 눈을 꾹 감은 채로 잠을 떨쳐내던 우현은 외출복으로 갈아입은 성규를 향해 잔뜩 가라앉은 목소리로 물었다.

 

 

 

“응? … 성규 어디가?”

 

 

 

도서관. 성규가 시큰둥한 대답을 마치며 돌아서자 우현이 상체를 벌떡 일으키며 침대에서 빠져나와 성규에게 곧장 달려들었다. 방금 전까지도 남우현에게 제 엄마를 빼앗겼다는 생각으로 불만을 품고 있던 성규에겐 우현의 생글거리는 얼굴이 달갑게 다가올 리 없었다. 성규는 우현을 직접 타박 하는 대신 공부를 하면서 머릴 진정시킬 생각이었다. 멀쩡한 대학생활의 끄트머리를 위해서는 이 망할 뱀파이어의 곁에서 한시라도 떨어져 있어야만 했다.

 

자신의 뒤꽁무니를 졸졸 따라다니는 우현을 뒤로한 채 성규는 거울 앞에서 머리를 대충 손질했다. 그 와중에도 거울 속 우현의 모습이 어찌나 선명하고 여지없이 비춰지던지.

 

남우현, 남우현, 그놈의 남우현. 성규는 한 자리에 오래 머무르지 않았다. 일부러 집 안 곳곳을 휘젓고 다니며 우현과 가까이 서있는 시간을 줄였다. 성규가 백팩을 어깨에 메며 우현 쪽을 돌아다본다. 녀석은 아직도 성규가 좋아서 죽겠다는 얼굴이었다. 그런 우현에게 성규는 불퉁스레 쏘아붙였다.

 

 

 

“도서관까지 쫓아오면 알아서 해.”

“그래! 알아서 할게!”

 

 

 

너무나 천진한 우현의 대답에 성규는 일순간 맥이 빠졌다. 대체… 이 생물체는 바보인걸까 아니면 바보인 척하는 걸까. 그렇게 눈치가 없나? 누가 들어도 이건 따라오지 말란 소리인데.

응? 왜 그래? 성규의 얼굴을 천천히 살피던 우현이 고개를 갸웃대자, 성규의 입이 피곤하게 열렸다.

 

 

 

“알아서 하라는 게 그 소리가 아니잖아….”

 

 

 

됐다. 내가 너한테 무슨 말을 더 하겠냐, 괜히 나만 이상한 놈 될 텐데. 성규가 보란 듯이 다 들리도록 중얼대는데도 우현은 여전히 밝은 모습 그대로였다. 여느 때보다 더 우수에 찬 그 눈빛이 성규에게 말하고 있었다. 나도 데려가! 라고.

 

여실히 드러나는 그 들뜬 모습에 성규는 어쩐지 기분이 묘하게 뒤틀렸다. 짜증나니까 그런 눈으로 보지 마. 속으로 곱씹던 말이 저도 모르게 입 밖으로 튀어나가자 성규 본인도 당황한 눈치였다. 내내 웃는 얼굴로 일관하고 있던 우현도 예외는 없었다. …내가 짜증나? 우현이 조심스럽게 입을 열자 성규가 잠시 입술을 감쳐물었다. 아 그래, 기왕 말 나온거 뭐 하나 묻자. 성규가 큰 결심이라도 한 듯 가방을 고쳐 메며 입을 삐죽였다.

 

 

 

“너, 할아버지한테 언제 갈래?”

“…어?”

“할아버지 연구소로 언제 돌아갈 거냐고. 너 처음부터 나랑 계속 같이 살 거 아니었잖아, 언제까지 내 집에 얹혀살 수 있을 거라 생각해?”

“…넌 내가 빨리 돌아갔으면 좋겠어?”

 

 

 

되려 제 쪽으로 되돌아오는 질문에 성규는 말문이 막혀버리고 말았다. 그런 질문을 던지는 우현의 얼굴은 구겨지지도, 그렇다고 좋아보이지도 않았다. 이 집에서 함께 지내는 동안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그런 얼굴. 성규는 줄곧 우현에게 고정되어 있던 시선을 바닥으로 떨어트렸다. 그래도 저 좋다고 따라다녔던 놈한테 매몰차게 굴려니 저 자신만 나쁜 놈이 되어가는 것 같았다.

 

그렇다고 여기서 말을 무를 수도 없는 노릇이었다. 아무리 바보 같은 남우현 이라지만, 그 앞에서 알량한 제 자존심조차 굽힐 수 없다는 이유에서였다. 성규는 우현의 얼굴도 살피지 않고 그대로 뒤돌아서 현관으로 향했다. 아까부터 제 꽁무니를 따라오던 기척도 들리지 않았다. 그 말은 곧 우현이 저를 따라오지 않는다는 뜻이기도 했다. 성규는 무거운 발걸음을 옮겨 집을 나섰다.

 

그 날은, 잘 다녀오라는 우현의 인사가 없었다.

 

 

 

Vampire City

 

 

 


도서관에서도 도저히 공부가 되질 않았다. 성규는 아까부터 같은 문제에서 헤매고 있는 중이었다. 제 머릿속이 불안함으로 가득 차 있다는 걸 성규 자신도 잘 알고 있었기에 누구의 탓도 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 머리를 식힐 심산으로 등받이에 상체를 뉘이곤 천장만 뚫어져라 본다. 마음에 담아둔 우현과의 앙금을 쉽게 가라앉히질 못했다. 아무리 불쾌했어도 돌아가란 소리는 꺼내선 안 되는 거였는데. 조금 시끄러웠어도 남우현 때문에 김성규 자취방이 사람 사는 집 같았잖아.

 


- 아 됐고, 그냥 날짜 앞당겨서 얘 좀 빨리 데려가면 안돼?


통화내용 … 혹시 남우현이 들었을까? 평소보다 기상시간이 늦었는데, 설마 자는 척한건 아니겠지…. 잘 정돈되어 있던 제 머리를 아무렇게나 헝클던 성규가 자세를 바꿔 책상위에 턱을 괴어본다. 사실 집을 빠져나왔을 때부터 제가 우현에게 너무 속 좁고 유치하게 굴었단 걸 알고 있었다. 하지만 돌아갈 순 없었다. 아무리 저를 잘 따른다지만 남우현도 명색에 뱀파이어인데 여차해서 화나면 자제력을 잃고 저를 물어 버릴까봐 두려웠던 탓이었다.

 

 

성규는 형광등 불빛에 의존해서 보고 있던 책을 망설임 없이 덮고 벽시계를 올려본다. 9시 25분, 집에는 별 일 없겠지. 없을 거야. …없어야 돼. 어렵사리 맡아뒀던 제 좌석번호를 한 번 흘기고서야 성규는 제자리에서 일어날 수 있었다. 열람실을 나서는 성규의 발걸음에 점점 속도가 붙었다. 성큼성큼, 정체모를 불안감에 쫓기듯 계단을 내려와 눈앞에 펼쳐진 복도를 지났다. 중간에 모르는 이와 어깨를 부딪치는 것쯤이야 안중에도 없었다. 뛰자.

 

 

도서관 안내데스크 앞에서 몸을 틀어 문 밖으로 나서려던 걸음을 급하게 멈추었다. 굵은 물줄기가 바닥을 쉼 없이 때리는 소리를 듣고서야 알아챘다. 밖에서는 비가 세차게 내리고 있었다. 추운 날씨에 비가 오니 오한이 서려 제 양 팔을 끌어안은 성규가 발만 동동 굴렀다. 어떡하지. 성규는 우산도 없이 이 거센 빗줄기를 뚫고 집까지 뛰어갈 용기가 없었다. 남우현이 상처받고 집을 나가버렸을지도 모르는데, 빨리 가야하는데. 시간이 갈수록 초조함만 더해가는 통에 성규는 우산을 펼치고 도서관을 빠져나오는 사람들을 부러운 시선으로 훑었다.

 

 

가방이라도 쓰고 가야겠다. 성규가 메고 있던 백팩을 양 손으로 들어 제 머리 위에 올린 채 발을 떼려던 참이었다.

 

 

 

“성규야!!”

 

 

 

성규는 익숙한 목소리에 고개를 들더니 소리의 근원지를 찾으려 작은 눈을 이리저리 굴렸다. 뭐야, 잘못 들은 건가? 왼 발을 디디려던 찰나, 성규는 순식간에 제 앞에 드리운 그림자에 가슴이 철렁했다. 바닥으로부터 천천히 올린 시선의 끝에는 쫄딱 젖은 모습의 우현이 언제나처럼 생글거리며 웃고 있었다. 그 모습에 성규는 그만 제 머리위에 받치고 있던 가방을 놓아버리고야 말았다.

 

 

투욱-, 하고 떨어진 무거운 책가방을 성규대신 금세 주워든 우현이 구정물이라도 묻었을라 제 손으로 가방을 연신 털어냈다. 그러더니 이번엔 품에 꼭 끌어안고 있던 성규의 우산을 꺼내 보인다. 이거 쓰고 가자 성규야. 성규가 멍한 얼굴로 우산만 쳐다보고 있자 우현이 그런 성규의 어깨를 한 손으로 감싸 쥐며 입을 열었다.

 

 

 

“난 괜찮아.”

 

 

 

빗물로 축축하게 젖어버린 입술 사이를 비집고나온 나긋나긋한 목소리에 성규는 반나절 동안 꽁꽁 묵혀뒀던 앙금을 그제서야 터트려 버린다. 속에서부터 북받쳐 오르는 이상한 감정을 이겨내지 못한 성규가 우현이 준 우산을 받아들고 펑펑 울기 시작했다. 우는 성규의 모습이 너무나 생소했던 우현은 마냥 안절부절 못했다. 이 멍청아, 니가 우산 쓰고, 오면 될 걸, 왜, 비 다 맞고, 왔어. 뚝뚝 끊기는 성규의 말마저도 잘 알아들었다며 우현은 고개를 한참이나 끄덕여준다.

 

 

 

“성규꺼 마음대로 쓰면 혼내겠다고, 예전부터 그랬잖아.”

 

 

 

남우현이 우산을 쓰고 오지 않은 이유 또한 결국, 저 때문이었다. 죄책감이 밀려왔다. 봇물 터지듯 쏟아지는 눈물 때문에 시야가 흐릿해졌다.

 

 

 

“그리고 난 괜찮다니까?”

 

“지금 니 꼴을 보고도 괜찮냐?!”

 

 

 

저를 반쯤 질책하는 성규의 목소리에 우현은 도서관 유리문에 비친 제 모습을 위 아래로 훑었다. 물기 때문에 추욱 가라앉은 제 머리카락을 마구 털더니 성규를 향해 헤죽헤죽 웃어보였다. 응, 괜찮아! 우현은 빗물에 젖은 자신의 몸 따윈 전혀 개의치 않는다는 눈치였다. 지난날을 떠올리게 하는 천진한 우현의 웃음 뒤로 못난 제 모습이 보이는 것만 같아 성규는 고개를 푸욱 꺼트린 채 소매로 눈물을 훔쳤다.

 

할아버지한테 돌아가지마, 연구소 가지 마, … 우리 집 나가지마…. 기어들어가는 성규의 목소리에 잠시 얼어 있던 우현은 그 자리에서 성규를 한 팔로 끌어당겨 품에 안았다.

 

 

 

“고마워, 가지 말라고 해줘서.”

 

“… ….”

 

“나 어디 안 가. …… 안 갈게. 그러니까 울지 마.”

 

 

 

우현은 제 품에서 떼어낸 성규를 향해 다시 한 번 눈꼬리를 접어 웃어 보이며 타일렀다. 이제 집에 가야지?

 

추적추적 비가 내리는 일요일 밤, 서로가 서로에게 한 발 다가섰다.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2-3 [현성] | 인스티즈

 

 

 

[남우현x김성규] 다음이야기

 

넉살좋은 우현이가 성규따라 학교에 가면?

 

 


 

 

 

/

 


 

 

어우. 어떡해.

꼭 이렇게 글 올 릴때 쯤이면 소변이 마려워요 저는.

왜죠?

 

 


 

암호닉 (스압주의, ㄱㄴㄷ순.)

 

 

31
1004
6911
21번
2반
2G
60초
가란
갈비찜
감규
감성
감자
강냉이
거울
거품
고자
골든햄스터
공룡
과자
과자

구민
군만두
규꼬리
규니
규리다규
규지
귤감

글루
기연
김남성우규현
김밥⊙▽⊙
김빤찌
김우민
까도독
까또
깍두기
꼬마아이
꾸꾸미
꾸므
꾸쭈꾸쭈

꿀꿀이
꿀물
꿀사과(잼)
뀨뀨
뀨잉
끙끙
끙끙이
나무남므
날개
남라틴
남지
내사랑 울보 동우
냠냠
너랑나랑
넌내꺼
노래하실게요
노른자
노카
녹차
님느
단비
단호박
달달
달링
닭발
당근
덜렁이
도화선
동우야내가
돼지코
됴종이
두루마리

뒷간신
드라이
드롭킥
디어달링
디올
따블유
딴또
딸기
딸기규
떨리
또슈러비회원
라벤더
라임
라푼첼
래빗
러컴
레디오
레몬맛사탕
롤롤
리바
린비
마가렛
만두
망우
모기
모닝콜
모래알
모찌
모찌떡
목도리
몽글
몽림
몽몽몽
물개
미떼
미미규
미스트
미카찡
미캉
미트볼
민규잉
민트초코
밍트
바나나맛
바보멍청이
박뚜기
밤야
배고픔
백성규

베이릿
변기덕
보뇌르
보라돌이
보보
볼매
봄동
봉구씌
봉봉
부농이
부릉
부잉
블랙탱
블루베리
비버
비트뀨
비피더스
비회원
빵빵식빵
빵형
뽀로로
뽀뽀틴
뽐뽐
뿌꾸빠
삐뽀
사과드링크
사과맛규
사모
사소리
사인
삼열이
상꼬맹이
새우깡
샤인
서리
석류
선물
설라
세츠
소금
소녀
소자
솔방울
솜사탕
쇼핑백
숭늉
슈드
스티치
스페셜케이
스폰지밥
승우
식혜
신의퀴즈
써니텐
썽여리

아구찜
아니쥬
아리
아스콩
아이리버
아이비
아이셔
아칸
애플
야르
양념치킨
언나
에몽
엘르
여리

연굴
연두
열달래꽃
열대야
열리
오공이
오렌지
오미자차
오일
오일오일
오전
온음자리
올레
올뺌
옵티머스뷰
용마
우산
우왓
울림일찐
워짜이쩌리
월요일
월요일
윌넛
이랑
이랴
이백삼
익명인
인독뚜
일코
입술
잉피워더 (놉.)
자전거
재찬
재채기
정대롱
정한해
족발
좋은상품우유
진달래
짱아
쩝쩝
쭈롱

찌랭이
찡끗이
찡찡
차별
찹쌀떡
천연미네랄
추챙이
츄러스
치쥬
치케
친구친구
케헹
코넛
코비
코쟁이
코코팜
콘칩
콘파냐
쿠우
쿠쿠
쿠키
크런키
크런키
크림빵
키드오
키세스
킴즈
탐탐
탱규
테라규
토로롱
트윙클
특별한새싹
파스텔
퍼플베리
펜잘큐
평강이
폭연
푸딩
풀빵
퓨어
핑구
핑크팬티
하뉴
하이텐션
하이파이브
핫바
해버굿잠

현기증
현다
호피
홍두무
회계
효과음
후드티
후시딘
후양
흥순이
히나
히든트랙
JJ
O>-[
who

 

 

[2월 4일 오후 4시 20분] 현재 [304명]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또모또모
댓글앞에 암호닉적으면 알아보기가 무지 편하더라구요..
계속 해줄 수 있겠어요? 꼭 괄호 안쳐도 되는데.

11년 전
또모또모
참고로 오늘은 내가 1등이에요.
11년 전
독자1
어어어어으어어어어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설렌다ㅠㅠㅠㅠㅠㅠ또모또모님사랑해여ㅠㅠㅠㅠㅠ내가 님 얼마나 기다렷는데여 엉엉엉ㅇ헐 근데 제가 독자1이네여 냉큼 댓글달앗는데 으헝헣헣
11년 전
독자2
딸기 작가님 저딸기에요! 신알신 울리자마자 달려왔어요ㅎㅎ분량이 2배나늘었다니ㅠㅠ작가님짱!!히융히융
11년 전
독자3
[꿀사과(잼)] 헐 현성이들 졸귀졸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모님 신알신와서 완전 두근두근거려 죽겠는데 갑자기 전화가온거야!! 이상한번호로!! 그래서 받았는데 남자가 받는거에요 그래서 여보세요 하고 누구세요 하니까 누굴까요 하는거야 내 안그래도 또모님글때문에 두근거려죽겠는데 이상한사람이 전화해가지고진짜 무시하고 끊고서 또모님 글봤으요 ㅠㅠㅠ 현성이들이 날 힐링해준다ㅠㅠㅠ 근데 그전화 무서웠어 ㅠㅠ 우씨 내번호는 어디서 알아낸걸까ㅠㅠ 이건 둘째치고 현성이들 오또케ㅠㅠㅠㅠㅠ졸귀졸귀ㅠㅠㅠ 나는 표현잘못하는 성규가 너무 좋으뮤ㅠ 마규ㅠㅠㅠㅠ 표현잘못하고 나중에 막막 그러는거 완전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7
나는 그래서 아직도 심장떨려 세륜장난전화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내암호닉적은거보고 나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 꿀사과잼ㅋㅋㅋㅋㅋㅋ 가끔 또모님 완전 귀여운거 알아영? 내가 미워할수가없어 ㅋㅋㅋㅋ좋아쥬금ㅋㅋㅋㅋ그대가 자꾸슈드님 귀엽다고하는데 그대도 짱귀여운거 알아야되요
11년 전
독자94
미워할수가없엉- 좋아쥭겟네
11년 전
또모또모
여자한테 떨리고 좋네요. :)
11년 전
독자101
ㅎㅎ힣 그니까 또모그대가 슈드님한테 귀엽다고 할수가없어 왜냐하면 그대도 슈드님만큼 귀엽거든요 ㅋㅋㅋㅋㅋ
11년 전
또모또모
그건 좀 수긍할수가 없네요. 좀 더 구체적인 예가 필요해요.
11년 전
독자103
어.......음......그게있잖아요......이거 나 당황하게하려고 일부로 그런거 아니죠? 그치?
11년 전
또모또모
네 ^ㅡ^ 당연히 아니죠.
11년 전
독자107
그니까 구체적인예가 뭐가있을까?⊙▽⊙?? 우리 같이 생각해볼까요?
11년 전
또모또모
제가 몰라서 묻는건데 어째서 함께 생각해야하나요? :)
11년 전
독자108
같이하면 빨리 답이나오잖아요 절때 나는 구체적인예가 없어서 그런게 아니고
11년 전
독자165
내가 되게 열시미 생각해봣는데 어... 그러니까 오늘 그대가 암호닉쓸때 (잼) 이게 어...슈드님의 행동에서 저절로나오는 그런귀여움 만큼 귀여운거죠 그니까...어...아..모르겠다
11년 전
독자4
보보!!!!!!!!!!왔어엽!!!!으힣히힣히힣ㅎ김성규 진짜 귀여워더ㅋㅋㅋ남우현도 귀여워더는 무슨 다음편 엄청궁금하고 좋네욬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
뽀로롤보ㄼㄹㅃㅃ롤뽈뽀ㅃ로ㅃㄼㄹ 뽀로뽀로 뽀로뽀로 뽀로로로 뽀로뽀로뽀롭
11년 전
독자26
내가!!!!!!!!!!!!!!!!!!!!!!!!!!!!!!!!!! 신알신 뜨자마자!!!!!!!!!!!!!!!!!!!!!!!!!!!!!!!!!!!!!!! 내가..1등..하려고 했건만..그대..미워 T_T 는 무슨. 우현이 왜이렇게 천진난만해. 귀여워 죽겠다 아주ㅠ_ㅠ 우현이 데리고 가고 싶은데 어때요? 좋은 생각이지 그대?! 현성이들 보는데 내가 막 마음 졸이고 설렘설렘 으헝헝헝. 느무느무 좋아. 이런거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눈물) 막, 막. 나는 불마크를 줄곧 원해왔지만 이런게 더 좋아 막. 사람 두근두근하게 만드는거 ´▽T 그런 의미에서 우리 멍뭉이 데려가면 안될까? 뀨뀨
11년 전
독자28
난 적극적인게 좋다고. 그래서 또모님도 루팡해갈래. 좋은 생각이죠?!?!
11년 전
또모또모
아뇨. 좋은생각은 아닌것같아. ^ㅡ^
11년 전
독자39
뭐라고?ㅡ3ㅡ
11년 전
또모또모
날 루팡하는건 별로 좋은생각이 아니라니까? ^ㅡ^
11년 전
독자42
그래도 루팡할껀데. 말려도 소용없거든ㅡ3ㅡ
11년 전
또모또모
그대 나 루팡하려면 슈드랑 싸워서 이겨야돼요. 그럴 수 있어?
11년 전
독자44
...슈드님은 나 맨날 바보라고 한단말이야. 그럼 루팡말고 워더해갈래. 좋은 생각이지?!
11년 전
또모또모
워더나 루팡이나 ^ㅡ^ .
슈드 이기고와요.
아니다, 슈드 이기고와도 워더당하지않아요.

11년 전
독자49
워더나 루팡이나 달라! 난 절대 포기 못해여. 내가 포기할 것 같아? 슈드님 이길 수 있어!!!
11년 전
또모또모
이길 수 있을것같죠?
못이겨요 :)

11년 전
독자56
...미워. 그럼 슈드님 워더야.
11년 전
또모또모
슈드는 내꺼에요. 어쩜 그렇게 쓸데없이 패기있어?
11년 전
독자66
내가 한 패기 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슈드님을 워더해가고 싶군요. 어때?
11년 전
또모또모
저랑 싸우실수 있으시면 워더얘기 한 번 더 하세요. :)
11년 전
독자69
그대 무, 무서워. 무..무서워. 무서워도 할꺼야! 나는..나는 외로워.
11년 전
독자145
그대는역시바부예요왠줄알아?슈드가그대보다세다고세번째말헤ㅐㅆ더!!!!!!!!!!!!내가더세요!!!!!!!!
11년 전
또모또모
그런 논리 받아줄사람이 얼마나될거라고 생각해요? 혹시 바본가?
11년 전
독자148
????????????????????????????????????????????????????????????????????????????? 나는 천재고 그대는 바보라고 했잖아 이 바보야ㅡ3ㅡ
11년 전
또모또모
전혀 이해못하겠어요. 설명좀.
11년 전
독자154
아냐그대슈드가완전똑똑해요진짜야!!!!그리고더쎄다고!!!!!!!!!!!
11년 전
또모또모
신빙성없는얘긴 믿지않아요.
11년 전
독자155
또모씨 말을 좀 빌려서 그 논리를 받아줄사람이 얼마나 될 것 같아여!!!!!!!!!!!!!! 그러니까 내가 더 쎄지 그치? 3_3
11년 전
독자157
아니그등~~~~~~~~~~~~~~~~~~~~바보야바보~~~~~~~~~~~~~~~~~~~~
11년 전
또모또모
누가누군지 모르겠으므로 더 이상 여기서 놀지않겠어요. 슈드는 내방으로 따라와.
11년 전
독자160
내가 더 쎈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이 바보야 끝난일이야 이젠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
[단비]에요ㅜ.ㅜ 헐 슬퍼요 아 성규가 너무 미워보였는데 잘풀려서 다행이네요ㅠㅠ ㅋㅋㅋ 우현이캐릭터 좋은거같아요ㅠㅠㅠㅠㅠ크흡
11년 전
독자7
★☆★규꼬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덧글앞에하면 편하다고해서 화려하게좀해봤어요 나앞으로 계속 저러케 달꺼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고와야징
11년 전
또모또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뒤로 별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착하네요. 눈에 잘띄고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4
꺄... 덧글날라갔다....ㅎㅎ.... 나 자꾸 글잡에 덧글쓸때 막날라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짜증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먹고 덧글쓰는데.. 튕겼땅... ㅎㅎ.... 어쨌든!! 아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우현 말투ㅠㅜㅜㅜㅜㅜㅜㅜ귀엽잖아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가가 순둥순둥해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착해빠졌어ㅠㅜㅜㅜㅜㅜㅜㅜ 성규가 사과해서 다행이에요... ㅠㅜㅠㅠㅠㅠㅜㅜㅜ 덧글날라가섴ㅋㅋㅋㅋㅋㅋㅋㅋ 구구절절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려서 이러케 간추리고감니당 안녕...
11년 전
독자8
[츄러스] 행복한 신알신에 행복한 분량에 행복한 내용이네요!!ㅠㅠㅠㅠㅠㅠ 저 사실 암호닉 변경한건뎋ㅎㅎㅎㅎ 이건상관없지만ㅋㅋㅋㅋㅋ 어쨌든 잘읽고가요ㅠㅠㅠ!!
11년 전
독자9
히나에요ㅜㅜㅠㅠ 우현이 ㄴ너무귀여워서 제꺼하고싶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성행쇼.. 제일아끼는 커플이라 완전 기대했는데 또모님 그대는
11년 전
독자13
어머 이거왜이래 또모님그대는 정말 글을 잘쓰셔! 진짜 ㅠㅠㅠㅠ우현이도 너무귀엽고 우는 성규도 귀엽고 좋네요
11년 전
독자16
신알신 울리자마자왔는데 망할 모티 느린모티 때매 1ㅡㅇ을 못하다니 ㅠㅜㅜㅜㅜㅜㅠㅠㅜ슬프네욤
11년 전
독자10
[[[[[[[두루마리]]]]]]]예요!!!!!짠 저는 특별한독자텐!!!!제가특별하다면 특별한걸꺼예요ㅠ.ㅠ!!!!처음에 우현이말투보고 되게 귀엽다고 생각했는데ㅠㅠㅠㅠㅠㅠ성규말때문에 상처받을거같은 우현이도ㅠㅠ그거 걱정하는성규도ㅠㅠ안쓰러웠는데 우현이가 비맞으면서오고 성규가 그거보고 우는거보니까 진짜ㅠㅠㅠㅠㅠ슬퍼져서ㅠㅠㅠㅠㅠㅠㅠ눈물 그렁그렁해졌어요ㅠㅠ성규가 속으로 걱정많이했을거란 생각이들어서ㅠㅠㅠㅠㅠㅠ오늘도잘봤어요;-;!!다음편만 기다리고있을게요!!♥3♥
11년 전
독자11
규니에요! 뱀파이어 우현이 귀여우면서도 뭔가 우산 얘기는 참 아련 터져요...ㅠㅠ 뱀파이어들이 원래저리 바보같이 착해 터졌었나...ㅠㅠㅠㅠㅠ 이번편도 잘보고 가요 담편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12
숭늉이예요! 으허 설레요 설렌다고요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13
몽몽몽
11년 전
독자60
전원이갑자기꺼져서급하게눌렀는데됬네요ㅜㅜ어우다행ㅜㅜ현성이들너무설레요ㅜㅜ아풋풋해ㅜㅜㅜㅜㅜ우현이귀엽고아련터져ㅜㅜ타져버렷!!!!ㅜㅜㅜ성규는츤츤이죠!!!으아아앙좋아요ㅜㅜ작가님루팡♥
11년 전
독자14
안녕하세요!! 언나에요!!!

댓글이 쭉쭉달려서 힘드네욬ㅋㅋ 쏠려요...

역시현성짱ㅇㅇㅇㅋㅋㅋ쿠성규가가지말라해서다행이네요ㅠㅠㅠㅠ
학교따라가는 다음편도기대되네욬ㅋㅋㅋ

다음편애뵈요!!!

11년 전
독자15
모찌 암호닉찾기귀찬하요....있겠죠뭐 ㅋㅋㅋㅋㅋㅋ아 우혀니 왜이리착해ㅠㅠㅠㅠㅠ현실눈물터지네ㅠㅠㅠㅠㅠ성규 못되써
11년 전
독자17
도화선이에요! 아잌 우현이가 괜찮다고 할때 저도 찡해서 눈물이.. 진짜ㅜㅜㅜ 성규가 있어달라고해서 다행이네요! 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18
잘밧어요ㅠㅠㅠㅠ 으허허헣 역시 훈훈하고 좋네욤ㅠㅠㅠ
11년 전
독자19
드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현이 너무 귀엽다ㅠㅠㅠ진짜 내가 키우고싶어ㅠㅠㅠ
11년 전
독자20
올뺌 이에요!! 남우현 이 바보같고 귀여운놈!!!! 내옆에다 데려다놓고 키우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1
[김남성우규현] !!!!!!!! 횬이가 상처받았겠어요 ㅠㅠ엉엉그래도 성규가 횬이에게마음이가서다행이에요 ㅠㅠ평생잡아버령 헝헝 ㅠㅠㅠ 우산 겁나아련아련아련아련포텐엉엉엉 우횬이 너무멋있는거아니에여??엉엉엉ㅇ 기다리고있을께요!!
11년 전
독자22
대박사건.....저 스티치에요...저는 우현이 말고 작가님 데려가고 싶어요....
11년 전
또모또모
아무리 그래도, 난 내려놓고가요..... 조근조근해서 더 무섭다 :)
11년 전
독자47
잘해줄게요.. 와요!! = ] 나 자상한 사람이에요
11년 전
또모또모
아니야, 난 공개적인 임자가 있어요. 나보다 더 좋은사람 만나. 흡.
11년 전
독자63
아이코...나 그대 임자한테 혼나겠다....흡......
11년 전
독자146
그대..막..나..막..화내야되는데..ㅠㅠ..막..
11년 전
독자164
어머...임자가 나타났어 ㅠㅠㅠㅠㅠ 근데 화를 못내요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분들 왜이렇게 귀여워ㅋㅋㅋㅋㅋㅋ 두분같이 워더 ♥.♥
11년 전
독자172
아니..아니..아니......그대..워더는안돼요....아니근데둘이같이하는거면돼나?..모르게쓰..
11년 전
독자176
몰라몰라 두분 같이 워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3
찹쌀떡이에요 우현이왤케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가ㅣ말라해서다행이에요다음편기다리고있을께요ㅠㅠ
11년 전
독자24
박뚜기에요!!!!아 오늘ㅠㅠㅠㅠㅠㅠ우현이 너무 아ㅠㅠㅠㅠㅠㅠ저 지금 눈에 눈물고였어요ㅠㅠㅠㅠㅠ너무 귀여운데 안쓰럽고 그랬는데 성규가 가지말라고 해서 다행이에요!!!!!!우현이 진짜 키우고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25
기연 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ㅠㅠㅠㅠ남우현...귀여운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내가 키우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진짜 뭔가 찡했으요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기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봣어욯ㅎ
11년 전
독자29
who인데 정신이 없어서 조금 잇다가 올게여...ㅁ7ㅁ8
11년 전
독자30
꼬마아이인데 드디어 현성나와서 참 기쁘네요
11년 전
독자31
[사소리] 아이뭔데ㅠㅠㅠ이거슬픈거에여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우혀뉴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2
퓨어예용!!!!!ㅜㅠㅜㅜㅠㅡ엉엉이런분위기너무조이ㅡ으의어어게다가길이도길어ㅠㅜㅜㅜㅜㅜㅜㅜㅠ진짜헐너무좋아작가님개꺼하자사랑합니딘엉엉!♥♥♥♥♥♥♥
11년 전
독자33
린비입니다ㅠㅠ 아 우현이 참 예쁘네요ㅠㅠ 성규도 우현이가 가지안길 바래서 다행이예요ㅠㅠ
11년 전
독자34
블루베리 입니다! 암호닉목록에 있네요ㅋㅜㅜㅜㅜ아놔...우현이왜케귀여운거죠....근데 귀여운데 아련아련돋아서 쥬금이네여ㅜㅜㅜ내가 워더할ㄲ..ㅈㅅ합니다ㅋㅋㅋㅋㅋ재밌어여ㅜㅜ금손님dddd 담편도기대하구있을께영ㅎㅎ
11년 전
독자35
핑크팬티에요!ㅠ아 진짜 브금과 어울리는 이 내용 사랑스럽네요! 허허허ㅠㅠㅠ성규가 가지말라고 할때 으ㅠㅠ겁나 사랑해요 아 순수한 남우현이라..귀여워요!!다음편 기대 합니다~
11년 전
독자36
6911)헐!!!! 현성!!!! 분량도겁나많아요!!! 행복합니다!!! 아진짜우현이....너무순하고귀여워요ㅠㅠㅠㅠ 물론 자제력을잃으면 순하지않아지겠지만...의심미 여튼 진짜 우현이 귀엽고.. 순하고 성규는 투덜투덜대더니 결국 우현이를 보낼수 없을 것 같다ㅇㅇ 이거네요!! 현성! 조금 더 친해져서 다행이예요ㅋㅋㅋㅋ너무귀여워요 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37
부릉입니다ㅜㅜㅜㅜㅜ 우현이가 상처많이받았을텐데 성규 비안맞게하려고 우산까지들고 온거보면 우현이가 성규를 많이 좋아하는게 눈에 보이네요ㅠㅠ 어으허읗어ㅡ헝 성규도 자기가 우현이한테 말이 심하게 나간거 알고 걱정해서 다행이에요!!! 다음편은 우현이가 성규따라서 학교간거군욬ㅋㅋㅋㅋㅋ 아휴 기대만발입니다ㅜㅜㅜ 어여오셔요♡
11년 전
독자38
동우야내가 입니다! ㅠㅠㅠㅠ현성 얘기는 마냥 재밌을 줄만 알았는데 왜 이렇게 달달터지는 아련인가요ㅠㅠㅠㅠㅠㅠ 겁나 좋아ㅠㅠㅠㅠㅠ 분량이 두배로 늘어나니 겁나 좋네요^~^ 흐흐흐 다음 수열? 도 기대돼요ㅠㅠㅠㅠ 다음에 봬요!ㅎㅎ
11년 전
독자40
특별한새싹이에요!!아..현성이라니..ㅠㅠㅠㅠ우현이 왜이리 순할까요.달달히고 너무 좋아요ㅠㅠㅠㅠ둘이 너무 이쁜거 같아요!!이번편도 잘 읽고 갑니다!!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41
몽글이예요!!우현이 너무 귀여우면서 멋있어요ㅠㅠㅠㅠㅠ그리고 불쌍하기도하고ㅠㅠㅠㅠㅠㅠ성규가 그렇게말했는데도 괜찬다고하고ㅠㅠㅠㅠㅠㅠ상처받았을텐데ㅠㅠㅠㅠㅠ그래도 성규가 사과해서 다행이다ㅠㅠㅠㅠ그리규 서로에게 한발짝씩다가가서 너무좋고 다행이다!!앞으로도 그랬으면 좋겠당!!재밌게보고가용!!
11년 전
독자43
왜 댓글이 안 올라가죠ㅠㅠ? 튼 열대야예요. 우횬이 캐릭터 사랑이에요. 또모님도요. 라부라부. 다음 편 열심히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43
보라돌이에요!!ㅠㅠㅠㅠ현성나오늘날을 기다리고있었는데 나왔어ㅠㅠㅠ일등하고싶었는데 너무늦게봤어ㅠㅠㅠㅠ다음엔 내가일등할꺼야ㅠㅠ이번편 왤케 아련해요ㅠㅠㅠ겁나 나까지 막 울적해지는 느낌ㅠㅠㅠ그리고 우현이 너므 로맨틱하다...핳 막 현성보단 내가 계속 성규에 나를 대입하고 읽고있엉...아잌ㅋㅋㅋ다음부턴 그대글 일등 내가할꺼닌까 나 기억해둬요(박력)
11년 전
독자45
솜사탕 저 솜사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기억하실진 모르겠지만ㅠㅠㅠ그바람직한 아이요ㅠㅠㅠㅠㅠ신알신온거보자마자달려왔어요ㅠㅠㅠㅠ
와진짜ㅠㅠㅠㅠㅠㅠㅠ이런건 달달물이라 하나요 아련물이라 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량도많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금손또모니뮤ㅠㅠㅠㅠ아유 작가님 진짜 사랑해요 아맞다 작가님 임자있으시지 죄송해요ㅋㅋ또슈행쇼!!

11년 전
독자46
끙끙이에요ㅠㅠㅠㅠ 글이 안달려져요ㅠㅠㅠ
어엉어엉엉 아련터지고 달달터지내요ㅠㅠ

11년 전
독자48
새우깡이여요 작가님...어이쿠야......제가 부탁한 게.....쓰였다니......! 감사할 따름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 해야겠어요 지금 당자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0
[삼열이] 기다리고있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엉 우현아 ㅠㅠㅠㅠㅠㅠ진짜 내가다 뭉클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성규가 우현이한테 가지말라고해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 엉엉 우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1
워짜이쩌리 / Aㅏ...엄청 길게 썼는데 배터리 때문에 다 날아갔어, 나 지금 화났음`^ ´ 그래도 쓰던 건 다 쓰고 갈게요- 내가 제일 아끼는 우리 현성이들! 크하핳 신난다고 읽었는데 나 울 뻔 했잖아요. 난 불마크도 좋은데 불마크보다는 이렇게 가슴 저릿한게 좋더라구요! ㅋㅋㅋ 우현이 진짜 바보같이 착하고 귀엽다T^T 컨셉일지는 모르겠지만. (의미심장한 미소) 마음대로 쓰지 말라고 우산 소중히 품고 달려온 우현이나 가지 말라고 잡아주는 성규나 아련 터지고 진짜...역시 그대는 금손..bb 그대 가져가고 싶다. 워더 루팡 안되나? 그래요, 안되는거 알지만 괜한 오기때문에 그랬어요^*^ 그치만 내가 계속 그대 사랑을 갈구할거야ㅋㅋㅋㅋ 다음편 언제 올라오나 그대만 기다려야지, 톡에 답글 달아주러 가야겠다. 안녕♥
11년 전
독자52
천연미네랄이유!!자다가 왔슴다..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우현이너무 천진난만하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비맞고온 우현이나올때 드라마에서 엉엉울었어요 *-_-*왠지 저까지 울어야할거같은 느낌이였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기다릴게요! 아무때나 오세요 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3
나 울 거야 뿌엥하고 그럼 또모그대가 달래주겠지? 나 누구게여 난 댓글을 딱 한 분 빼고는 달아본적이 없어서 어떻게 달아야 할 지 모르겠어요 그래도 나 나름 최선을 다하는 중인데.. 근데 우현이 왜 이렇게 착해요? 바보 같이 순수하다 내 픽의 우현이랑은 전혀 반대야 너무 귀여웡... 음... 오늘 정주행 마친 아칸이염♥
11년 전
또모또모
뿌엥하고 울면 동우같고 좋겠네요. 제가 장자남처럼 달래드리죠 뭐.
11년 전
독자57
진짜여? 나는 자상한 사람이 좋아요 왜냐면 난 애정결핍 있거등여 사랑을 받았는데 내 기준에 못미쳐서... 또르르
11년 전
또모또모
그렇게 말하면 무서워할줄알고? 그대 계속 울면 내가 이상한그림 그려줄거에요.
11년 전
독자62
그대 그림 잘 그리는 거 나도 알고 여깄는 사람들 다 아는데 무슨 그림을 그리려구
11년 전
또모또모
똥그림이요. 똥그림. 발로그려야 나오는 그런 그림.
11년 전
독자67
안 해!!! 싫어!!! 예쁜 그림 그려줘요!!!
11년 전
또모또모
자 여기요. 예쁘죠.
11년 전
독자70
이게 모야 안 예뻐! 귀엽잖아ㅠㅠㅠ 나 짤줍하고 도망가야지 나 그대 답글 기다렸는데 이거 그린 거예여? 귀여웡
11년 전
독자73
그림도 귀엽고 그대도 귀여워
11년 전
또모또모
물론 저도 귀엽겠죠?
11년 전
독자77
응 귀여워요 글도 잘쓰고 그림도 잘그리고 포토샵도 잘하고 팔방미인이에요
11년 전
또모또모
근데 대체 그대 누구세요? :)
11년 전
독자78
똑같은사람이지 또모그대 바봉 익명이 이래서 불편해 그쵸?
11년 전
또모또모
네 불편하고 좋네요...근데 저그림. 눈을 가리는게 아니라, 눈을 찌르는것같아 보이고 좋네요.
11년 전
독자80
ㅋㅋㅋ난 눈 가리는 것 같은데요? 사람 눈에 따라 다른가봐 이제 난 씻고 내일 놀게 잘래요
11년 전
또모또모
슈드도없는데 그대까지 가버리면 난 외로이 낚시용티저나 만들고 그래야겠네요.
11년 전
독자85
그럼 자는 거 좀 늦출게요 원래 10~12시 사이에 자는데 오늘 친구랑 자전거 타고 놀러 다녀서 좀 피곤해요
11년 전
또모또모
아니야 아니야, 못다그린 팬아트나 마무리 지으러 가야겠어요 ´▽` ~ * 나도 할 일이 있으니까 그대는 자러가요.
11년 전
독자89
흥칫뿡 나 잘 거야! 깨우지 마요!
11년 전
또모또모
밤새 깨울생각이었는데...
11년 전
독자91
그럼 어떡해요 ☞☜ 자지 마요? ㅠ_ㅠ
11년 전
또모또모
아니요. 그대는 그냥 자요. 괴롭히는맛에 깨우는거니까.
11년 전
독자98
알았어요 난 자요 안녕~.~
11년 전
독자55
우어어어오우워옹 공룡이에요 짱짱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우현 이자식 겁나ㅠㅠㅠㅠ설렘열매 먹고왔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사랑스럽네요 ㅠㅠㅠ다음편이 벌써 궁금해지고 있느뉴ㅠㅠㅠㅠㅠㅠ 작가님 히융히융
11년 전
독자58
디올이예요.... 허 킁 우현아 엉엉 아우 순진한 것 가 연기니? 연기여도 좋다ㅠㅠㅠ
11년 전
또모또모
그대... 지금보니까 디올님이 두분이에요......어떡해.
11년 전
독자206
...작가님 설마 막 혼란을 정리하고 왔다고 디올이라고 적혀있어요...?
....그렇다면 그거... 저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내가 이글에 적었는데 흠 왜? 혼자 멘붕와서 혹시 몰라 적었어요.... 작가님께 멘붕 드렸네...

11년 전
독자59
귱이에요 세상에 성규 귀여워서 어떡하죠ㅋㅋㅋㅋ 말 잘 듣는 우현이... 순해도 너무 순하다ㅠㅠ 잘 읽었어요!
11년 전
독자61
[바보멍청이] 바보멍청이에요!!! 제가 왔어요!! 기쁜 마음으로 오셨어요!!! 올래!!!!ㅋㅋㅋㅋㅋㅋㅋㅋ기분 좋아서한번 날뛰어보고 싶었어요! 왜냐하묜 작가님의 현성의 ㅋㅋㅋㅋㅋㅋ(의심미) 다 아는거 말해서 뭐하나욬ㅋㅋㅋㅋㅋㅋㅋ 문장으로 완성되 않은 글만봐도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는데읗헝헝핳하ㅏㅎ앟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 바보멍청이가 되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ㅇ고 나 죽네ㅠㅠㅜㅜㅜㅠㅜㅠ으헐어허엏커흡...쿠ㅜㄹ럭......이거 볼때마다 흥분 할 만큼 조아요ㅜㅠㅠㅠ 내꺼하자!!!!! 내가 널 사랑해! 어?!?!?!?!?sjsxb노처넝올저설리설리 두준두준 선덕선덕 현성현성하는 이마음== 아련하게 빛내리!!!! 작가님 짱!!!! 히융히융~
11년 전
독자61
모래알) 으유ㅠㅠㅠㅠㅠ우현이ㅠㅠㅠㅠㅠㅠ착해도 너무 착해ㅠㅠㅠㅠㅠㅠ성규야 이젠 우현이한테 모질게 굴면 혼난다잉?응?ㅋㅋㅋㅋ에구 귀여워라.. 너희는 위기 맞지 말고 계속 달달해라ㅠㅠㅠㅠ 계속 잘 지내.. 다시 당부하지만 성규 너 우현이한테 모질게 굴기만 해ㅠㅠㅠ=_=
11년 전
독자64
비버)으어어ㅜㅠㅠㅠㅠㅠ남우현 왜이렇게설레고난리ㅠㅠㅠㅠㅠ진짜 달달하고좋네여ㅠㅠㅠㅠ또모님진짜금손이셔ㅠㅜㅠㅜ엉엉 제사랑받아요 하트하트 오늘도잘읽고가요
11년 전
독자65
꾸므)ㅠㅠㅠ우현이 왜케ㅠㅠㅠㅠㅠ진짜 마음을 울리고 울려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읽으면서 내리 설레고설레고 무한설레고ㅠㅠㅠㅠ재밋게 읽고가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8
[목도리]헐 남우현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 헐 잘읽고가요...★
11년 전
독자71
[콘칩] 콘칩입니다아아아아아. 오늘 브금 좋네요 물론 글도 좋구요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72
자전거입니다.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4
아뇽? 아이비에여 지금 아이ㅛㅜ크림 먹므라 타바 치는게 ㅈㅎㅁ 힘드러여..... 아잌 다 머겄다`▽´ 아 남우현 바보같이 착한 남우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와 우산 안 쓰고 온거에서 대박ㅋ 우오ㅓㅋ 왜 저한텐 저런 뱀파이어가 안오죠?ㅜㅜㅜㅠㅠ 우현아 진짜 어디 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 어휴ㅠㅠㅠㅠㅠ 다음편 기대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
11년 전
독자75
2G에요!!! 어휴ㅠㅠㅠㅠㅠ 우현이 너무 착한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성규야 그래 잘 생각했어! 우현이를 보내긴 어딜 보내 ㅠㅠㅠㅠㅠㅠㅠㅠ 평생 너가 붙잡고 행쇼해!! 꼭!!! 아휴..ㅠㅠ 우현이ㅠㅠ 너무착해서 울뻐뉴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6
폭연. 아우ㅜㅜㅜㅜ저 폭연이에요ㅜㅜㅜ남우현왤케좋아요? 우산안쓰고 뛰어오는부분읽고 눈물날뻔했어요 진짜ㅜㅜㅜ뭔가 귀엽고 안쓰럽고 늑대소년같은느낌ㅋㅋㅋㄱ담편기대합니다ㅜ비회원이라 댓글쓰는게 느릴지도몰라요...ㅎ
11년 전
독자76
미캉이에요 성규가 차갑게 틱틱거려도 속은 여려서 자기도 모르게 상처준 우현이한테 많이 미안해하네요ㅠㅠ 우현이 너무 천진난만해요ㅠㅠ
11년 전
독자76
닭발))닭발이에요! 혀니 헠헠..설레고좋네요ㅠㅠㅠ 남우현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9
아니쥬//와우. 작가님 정말 금손이세요. 우현이 귀엽다ㅋㅋ큐ㅠㅜ그대 진짜 존경해요 제가. 역시 현성이들은 행쇼해야될것같아요. 왜냐구요? 현성이들이니까요. 아, 드디어 내가 그대 필력에 정신줄을 안드로메다로 보낸 듯 싶어요. 신알신 해도되나요? 해도된다구요? 알았어요. 안된다고해도 이미 해버렸네요. 다음편에서봐요!!
11년 전
독자81
돼지코/난친절하니까 보기편하게해드릴게요 우현이왜이렇게귀여워요ㅠㅠ 응!알아서할게!!!!!!!성규까칠한거도귀엽고ㅠㅠㅠㅠ 다좋아요ㅠㅠㅠㅠ 그러므로 내사랑드세요 강제로드셔야해요
11년 전
독자83
하트하트
11년 전
독자82
쿠쿠/ 쿠쿠예요~~!! 초반에 성규 왜그러나 꿍시렁꿍시렁 소심하게 툴툴거리면서 읽고있었는데 뒤로 가면서 현성이ㅠㅠㅠㅠㅠㅠㅠ
성규야ㅠㅠㅠㅠㅠ 표현해 좋다고 대놓고 표현해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4
호피에요!!!!아잌둘다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달달허네~~~~~~우현이도성규도진짜귀엽네요!!!!!
11년 전
독자84
토로롱이에요ㅜㅜㅜㅠㅠㅠㅠ혀니설레ㅠㅠㅠㅜㅠ어디서저런애가나왔을까요ㅠㅠㅜㅠ성규도귀여워요ㅠㅜㅠㅜㅜ아잌아잌 그러게왜맘에도없는소리를해서날더울릴까요ㅠㅜㅠㅜㅠ귀여워더ㅜㅠㅡㅠ
11년 전
독자86
오미자차입니다! 우엥ㅠㅠㅠㅠ이거 완전 설레여ㅠㅠㅠ우현이 말 잘 듣는 강아지같아여...아니다 대형견..? 여튼 성규도 까칠해보이지만 막상 걱정하고 그런것도 귀엽고....아구아구... 둘다 귀여워서 어찌해야할지를 모르겠어요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또모님 손은 금손! 내손은 망손! 또모님 소설은 금인데 제댓글은 참...어수선하네여ㅠㅠㅠㅠㅠ미안해여ㅠㅠㅠㅠ사랑해요♡♥
11년 전
독자87
나무남므예요ㅋㅋㅋ역시일등은바랄수도없엉ㅋㅋㅋㅋ우앟ㅎ성규귀욥넹ㅋㅋㅋㅋㅋ우현아ㅠㅠㅠㅠ흐뷰ㅠㅠㅠㅠㅠ가지마렴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8
딴또) ㅠㅠㅠㅠㅠㅠㅠ또모그대!!!!!!!! 저 드디어!!!! 정지풀려써여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행복해쥬금 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신알신하고와써요...ㅎㅏ ㅠㅠㅠㅠㅠㅠㅠㅠ그건그ㄹ러코 현성이들 왜이렇게 귀엽고 깜찍하고 사랑스럽죠//_// 진짜 재미써요ㅠㅠㅠㅠㅠ설렌다...ㅎ ㅏ 또모그대 사랑해요!! 내꺼하자!!! 내가 그댈 사랑해!!! 어!!!ㅠㅠ??어헝ㄴ믕넣ㅇㄴ...ㅎ ㅏ 설레 ㅎ으헣엏
11년 전
독자92
[아스콩]
..왜 내가 없는거징....

11년 전
독자93
그대 나 신청했는데 ㅎ... 내가 없네요
11년 전
또모또모
내가 암호닉 적다가 화장실다녀와ㄱ...ㅏ...가....
빼먹었나봐요. 지금 추가시켰어요. 그대만 쏙 빠졌네...절대절대절대절대절대로 실수야...... 맘상하지마요.

11년 전
독자99
저 삐짐. 저번에도 답글이 없었써!!!!! 미워 -.-
11년 전
또모또모
이리와요. 안아줄게...
11년 전
독자100
미워미워미워미워미워미워미워 왕미워요
11년 전
또모또모
그래서, 또 안올거에요?
11년 전
독자104
아니! 또 올거에요! 맨날맨날 와야지! 힣헿흫ㅎ
11년 전
독자95
작가님 뿌꾸빠입니댱 ^0^ 이번 글도 잘 읽었어요!! 둘이 달달하고 귀엽고 이쁘고 사랑스럽고.. 여하튼.. 좋네요 =_=* ㅋㅋㅋㅋ다음 편 현성이랑 다른 커플도 기대 할게요!!
11년 전
독자96
킴즈예요 와;;; 우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이런 달달현성 아름다운 현성 진짜 어후;;;ㅠㅠㅠㅠㅠㅠㅠ 왜이렇게 이뻐요 글을 너무 이쁘게 쓰셔... 성규가 답답했지만 미안해 성규야 내가 잘못 생각했구나..... 행복하거라... 우현이가 너무 예뻐요 분량도 너무 감사하고 내용도 감사해요ㅠㅠㅠ S2 S2
11년 전
독자97
당근이에요!!!핳핳 남우현!!! ㅠㅠㅠㅠ 착하고 좋네요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
11년 전
독자102
♥♥미떼♥♥하트보이시죠??자까님을향한제마음이에요☞☜히융히융ㅋㅋㅋㅋ또모님워더..하면슈드님한테혼나겠죠?그럼현성이들워더ㅋㅋ
11년 전
또모또모
차라리 우리집 포도주스를 워더해가시죠. 드릴 수 있는건 그것뿐인데... 하트는 고마워요 ♥
11년 전
독자105
열리입니다 저는 정말 머리에서도 오징어가 나올수있다는걸알았답니다^^너 오늘의 교훈이네요 내머리는 오징어급이라고 또한 얼굴도ㅋㅋㅋㅋㅋ아 근데 이거 비쥐엠 이뭔가요 머리오징어인걸 인증하네요^^이거 무슨노래인지 동생과 다투다가 쪼물쪼물 질문을 드리네요 저희동생이 이거 보아노래라는데 멍멍이소리죠 암 그렇고말고요 그러니까 작가님 저에게 정답을 주소서 흐규규 또모님이 그리신그림 머리색깔 아주 이쁘네요 볼때마다 감탄또 감탄입니다 나중에 크면 저 머리색깔 누군가에게 시도해봐야겠네요 킬킬 잘보고가요 지금 답안해주면 다음에도 비지엠 뭐냐고물어볼꺼에요 저 궁금해 쥬금ㅠㅠ
11년 전
또모또모
because 피아노버전이에요~ :)
11년 전
독자106
((((까또)))))그대가하라면해야지...머...ㅋㅋㅋㅋㅋㄴㅏ무현바보ㅜㅠㅠㅠ니가쓰고오며되지진짜멍뭉이키우는기분이에옄ㅋㅋㅋ그래서그런데또모그대나저강아지좀보쌈해갈게여안녕하면그대한테돌로맞겟지...?헤ㅔ레히ㅣ렐성규ㅠ또자책하는거바ㅠㅠ그럼우혀니ㅣ한테잘해줘ㅓㅠㅠ알아서하겟뎈ㅋㅋㅋㅋ앜ㅋㅋ진짜귀여ㅝ서ㅓ어떠케ㅠㅠㅠ막학교가면공학인가여?아무튼공학이며막여자들이멍뭉이채갈거가테...안대ㅐㅐ...
11년 전
독자106
모닝콜이에요♥ㅋㅋㅋㅋㅋ우와....ㅠㅠㅠㅠㅠㅠㅠ우현이왜설레지ㅠㅠㅠ너무귀여워요ㅠㅠㅠ엉엉엉나도저런뱀파이어한마리데려오고싶드아....ㅋㅋㅋ뱀파이어가아니라멍뭉이네옄ㅋㅋㅋㅋ잘읽고가영ㅋㅋㅋ
11년 전
독자109
신퀴!!에요..ㅋㅋㅋㅋ어우 우현이 귀여워라ㅋㅋㅋㅋㅋ성규가 까칠했긴 했지만 둘이 잘된거 같아 다행이네요ㅎㅎㅎ 근데 우현이가 성규따라 학교간다면ㅋㅋㅋㅋㅋ무슨 사고칠꺼같아요ㅋㅋㅋㅋ아무튼 이제그만 꺼집니다!!
11년 전
독자110
차니에요 작가님ㅜㅜㅜ으아사랑해요 분량도좋고 완전다최고야..으엉ㅜㅜㅜ
11년 전
독자111
드롭킥 입니다..!! 콜록... 에휴... 봄 감기에 걸렸네요 ㅠ.ㅠ 그나저나!!! 그대의 글은 무슨 명약 인가요? 보고 나니까 감기 확 달아나네요 ^ㅡ^
그나저나... 빗물에 홀딱 젖은 우현이라 흐흐흐흐흐흫......흐흐흐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까칠한 성규....
저의 기대이상으로 글을 항상 써주시니... 늘 감사합니다.... 오늘은 아파서...여기까지...ㅠ,ㅠ 건강 할때 와서 실컷 폭푹 댓글 남길게요 ㅠ,ㅠ

11년 전
독자112
용마에요!!!! 아드디어성규가마음을열엇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우현이감기걸리면안되는뎅..달달하고좋네여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3
현다 현다에요! 아 우현이가 성규바라기네요ㅠㅠㅠㅠ성규도 그런 우현이가 싫지는 않은듯한...아 훈훈하고 좋네요ㅎㅎㅎ다음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11년 전
독자113
구민이에요ㅠㅠㅠㅠㅠㅠ힝힝 처음에는 성규 나빠!!!!!!!`▽´!!!!!!!그랫능데ㅠㅠㅠㅠㅠ우현이 너무 착하고 멍뭉멍ㅇ뭉하고 그르니까 슬프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쥬금ㅇ)-<
11년 전
독자114
^^ 좋다...
11년 전
독자115
ㅎㅎㅎㅎ재찬입니다!!ㅎㅎㅎㅎ성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가라 그랬다가 가지말래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남우현같은 사람 만나고싶어!!!!!

11년 전
독자116
소금이에요 ㅠㅠㅠㅠ성규야우현아ㅠㅠㅠㅠㅠㅠㅠ아 달달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 또모그대 짱짱 ㅠㅠㅠㅠ 우현이 감기걸리면 안되!!! 그리고 어서 행쇼해라!!ㅠㅠㅠㅠ 이번편도 잘 보고갑니다 또모그대 짱짱!!
11년 전
독자117
라푼첼)으왕ㅠㅠ이런 츤데레 규가트니라고!!!좋아요 매우좋습니다!!우현이ㅠㅠㅠ..내가 미는 현성행쇼♥
11년 전
독자118
물개/뭐시여ㅠㅠㅠㅠㅠㅠ진짜겁나좋아요...흫.. .현성언제나오나손꼽아기다리고있었는데!!파일ㅈㅓㅇ리하러간사이에올리시다니흑흡사랑합닏ᆞ헝허허능글횬에츤데레규ㅠㅠㅠㅠ저미침ㅠㅠㅜㅜㅜㅠㅠ암호닉훑어보는데제암호닉이없어서깜짝놀랐어용.,두세번다시보니까있더라구요ㅋㅎ....난독증이있어서..핳 다음화도 기대할게요ㅠㅠㅠㅠ자까님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19
[[[[[ 후드티 ]]]]] 작가님 신알신보고 달려왔어요!!! 우산가져다주는거 진짜ㅠㅠㅠ 어휴ㅠㅠ 제가 다 짠하네요 작가님은 금손!! 사랑해여!!!
11년 전
독자120
쭈롱입니다!!!!암호닉신청하고 첫 댓글이네요!! 성규랑 우현이 넘 귀엽네요~~ 설레설레 너무설레요!! 담편이 기달려져요~~
11년 전
독자121
[삐뽀]입니닿ㅎㅎㅎㅎ오 우현이의 순수한 캐릭터 너무 귀엽고 성규도 너무 귀여워여ㅠㅠ둘이 뭔가 순수하고 귀여운 연애를 할거같아욬ㅋㅋㅋㅋㅋ잘읽었어요!!ㅎㅎ
11년 전
독자122
됴종이))현성 기다렸는데 오셨네요ㅠㅠ우현이 귀여워!!!!!!!성규 싫다더니 안절부절못하고.....귀엽네여ㅋㅋㅋㅋㅋㅋ분량 길어서 더 좋아여ㅋㅋㅋㅋ작가님 ♥
11년 전
독자123
뒷간신 이예요~~아오!!!!!!!너무좋아요이런거!!!!보는내내 엄마미소ㅎㅎㅎㅎㅎㅎㅎㅎㅎ우현이성격너무귀여워요 빨리학교따라가는것도보고샆어요~
11년 전
독자124
사과드링크에요!으앙ㅜㅜ현성이라니ㅜㅜ항상 글올라오는걸 기대하고 있는데 역시 기대를 저버리시지 않는 또모또모님ㅜㅜ흐헝ㅜㅜ
11년 전
독자125
엘르/ 엘르에요! 으앙 ㅠㅜㅜㅠㅠㅠ우현시 예뻐요ㅠㅠㅠㅠㅠ우현시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쁘단ㄴ게 실례일ㅈ도 모르겠는데 우현이진짜ㅠㅠㅠㅠㅠ엉엉 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6
모찌떡이에요!!현성이들....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미치게 좋네요ㅠㅠㅠ우현이가 성규 학교가면 인기 엄청많아가지고 성규가 질투할것같네욬ㅋㅋㅋ히히히히히ㅣ히히히히히히
11년 전
독자127
뽀뽀틴/ ㅠㅠ아....현성슬퍼요ㅠㅠㅠㅠ 떵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우혀나ㅜㅜㅜㅜㅜㅜㅡㅠ쫄딱맞고괜차나라니ㅜㅜㅜㅜㅜㅡ
11년 전
독자127
(봉구씌) 우현이가 특유의 남멍뭉스러운 웃음으로 헤실거리며 "그래! 알아서 할게!" 라고 말하는 모습이 상상이 되서 저도 모르게 풉.. 하고 웃어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멍뭉같은 우현이 볼때마다 저게 뱀파이어인지 한마리의 멍뭉인지 헷갈리지만;; 순진무구한 모습에 보는 내내 엄마미소를 짓고 있어욤 >ㅂ< 저렇게 착하고 순진한 남멍뭉이한테 까칠한 우리 성규.. 좀 혼나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8
●퍼플베리●
귀엽다..... 성규.....♥

11년 전
독자128
[사모] 어휴,제 암호닉이 기억이 안나서 당황한건 안비밀이에요.이 연애버러지들은 어디를 가던 제 심장을 이렇게 쫄깃하게 만드네요.안그래도 오징어 초장에 찍어서 먹고 있는데 이것도 쫄깃 글도 쫄깃 그대도 쫄깃,은 헛소리인 것 같으니 넘어갑시다.이렇게 귀여우면 제가 내조하기가 힘들어지는데,어휴 내남편들.잘못 보신거 아니에요.방금전에 눈물펑펑 질질 울고와서 센치한 감성녀였는데 그대 글 읽고 소소한 아내미소를 달게 되었어요.아직까지는 슬픔이 저 구석에 요로코롬 자리 잡고있지만 그대 글 덕분에,그대 덕분에 뭔가 음,말로 정확히 표현하진 못하겠지만 업됬어요.그대의 매력에 하트하트.나는 비싸니까 오늘은 하트 두개만 드릴게요.늘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29
몽림이에요! 아유 지금 머리가 어질어질 지끈지끈해요ㅠㅠㅠ 쓰고싶은말이 많지만 요약해서 남우현도 귀엽고 김성규도 츤츤코스프레하지만 귀여워요~.~
11년 전
독자130
와 온음자리에여ㅋㅋㅋㅋㅋㅋㅋ나치고는 빨리온거아닌가..!(우쭐)오늘현성편이진짜 레알짱짱항상말했던수열러컨셉은어디가고오늘편보고울었음ㅠㅠㅠ너무울어서새우젓되는거아니야?!여튼보다가헐..갈등인가갈등이드디어오는건가아나겁나똥줄스크롤내리기무섭다어떡하노이러고있었는데ㅠㅠㅠ성규가불안해하는동시에나도불안불안유리심장이 온그랑!하고깨지는걸까아닐까함ㅠㅠㅠ근데우현이가아진짜ㅠㅠㅠ말로할수가없다진짜너무착하다ㅠㅠㅠ이런캐릭터사랑스럽다둘이붙어있으면더사랑스럽다ㅠㅠ휴ㅠ휴그리고또모님도사..사..탕스럽다..!
11년 전
또모또모
온그랑 뭡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온그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그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유리심장한번 말랑말랑할것같아요. 네 그리고 전 사실 레몬사탕이에요.

11년 전
독자135
쨍그랑!!! 아 그라탕 먹고싶어 실언이에여 잊지마세요 새겨들으세요
그리고 마지막드립은...!

11년 전
독자137
GIF
짤★대★량★방★출

11년 전
또모또모
정신차려요 이 온그랑아 ^_^ ... ☆★
그댄 대체 언제부터 이런 캐릭터였을까........댓글이 온통 핑크핑크해.

11년 전
독자141
짠내가 났을 때부터? 또모님은 화장실로 난 꿈나라로~
11년 전
또모또모
치우ㅓ!!!!!!!!!!!!!!!!!!!!!!!!!!!저짤은 태어나서 처음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서난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47
나 이런거 대빵 많은데 쿡
11년 전
또모또모
(한숨)
가서 자요.

11년 전
독자149
꾸에에엥 순간 한숨가서 자라는걸로 봤다 헤헤 온음이는 착각쟁이★는 아 안 할래여 나 ㅇ원래 겁나 시ㅋ크ㅋ 냄새나는앤데 뭐하는거야 어휴 ㄸ또모님도 바바 다음부턴 짤도 안 풀어야겠다 내 신비주의가 다 깨지는 소리가들리네 온그랑챙ㅇ챙
11년 전
독자131
풀빵이어요. 으앙 오늘도터져듀금x_x 김성규는왜케츤츤데레데레하나여...ㅠㅠㅠㅠㅠ 남우현은왜저렇게아련터지고 아잉 몰라몰라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2
부농이 / 작까님!!!!!! 오늘도 좋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성규... 역시 우현이한테 못당하네요 ㅠㅠㅠ 아 저도 눈물 핑 돌았어여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3
노래하실게요임니당! 분량두배라니! 그대 사랑해요!거부는거절합니다ㅎㅎㅎ잘보고가용!
11년 전
독자134
짱아)카..카와이...우횬....카와이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내꼬...ㅠㅠㅠㅠㅠㅜㅜㅜㅜ완전설랭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남자여완전...여기섷현성이젤조아여둘다뱀파이오묜재미옶잔아ㅋㅋㅋㅋㅋㅋㅋ우산들고뛰어오는남우횬...완존설레..♥
11년 전
독자136
으앙 ㅠㅠㅠㅠㅠ설라에요 현성 너무 달달해요ㅠㅠㅜㅜㅠㅜㅜ아좋다 작가님 잘읽고가여ㅠㅠㅠㅠ으엉 남우현 어디 떠나는줄알고 불안했어요ㅠㅠㅠㅠㅠㅠ남우현이바보라서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픽너무재밌어여ㅜㅜㅠ다음편도기대할게여♥
11년 전
독자138
치쥬예요ㅠㅠ아이고우현이ㅠㅠㅠㅠㅠ성규학교가면난리나겠네요ㅋㅋㅋ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139
와..진짜.그대는..슈드예요.잘읽고감.
11년 전
또모또모
아프지마요.
11년 전
또모또모
삐졌어? ♥♡♥♡
11년 전
독자140
O>-[ 와따네왔다네쩍벌독자가와따네~ 완전지각쟁이네요...다음엔 일찍오는 독자가되어야할텐데...크흠..엉엉엉 우현이랑성규보고 슬퍼서 엉엉.으아앙.. 우현이..저런착한..ㅠㅠㅠㅠㅠㅠ 눙물이 한강을 이룰기세예요..책임져요ㅠㅠ
11년 전
독자142
친구친구/ 우와 분량이 두배라면 제 기쁨도 두배 제 사랑도 두배 !!!! 제 사랑드세요 하트하트
11년 전
독자143
남지예요 자까님 ㅠㅜ 우현이가 왔을때부터 괜히 찡하던게 막막 힐링되는것 같고 좋네요 ㅠㅜㅜㅜㅠㅜㅠㅜㅠㅜㅜ 우현이는 왜이렇게 착하고 말잘듣고ㄱ러나요 ㅠㅜ 아유 ㅠ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ㅠㅜ
11년 전
독자144
비트뀨에요~ "알아서 할게" 하면서 얼굴의 모든 것이 곡선으로 변하며 웃는 우현의 모습이 눈에 그려지네요 ʕ•̫͡•ʔ 에이, 울 성규~~맘도 약하면서 괜히 까칠코스프레하고.... 결국 빨리 들킬거면서 프흐흐흐... 사랑스런 요놈들...... 앞으로 한번쯤은 우현도 이성을 잃고 위기가 찾아오겠지요? 비온뒤 땅이 굳듯이 그것 또한 둘의 마음을 확실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어요(((o(*゚▽゚*)o)))
11년 전
독자145
일코에여!!!이런우현이도좋네여ㅠㅠㅠㅠ성규츤데레ㅠㅠㅠㅠ좋으면좋다말해!!!ㅠㅠㅠㅠ성규도우현이한테무언가?해줬으면좋겠어여ㅋㅋㅋ
11년 전
독자148
연굴입니다아아 헐.......현성처음부터 너무 슬퍼ㅠㅠ 안그래도 어제 비도 왔는데 상상되잖아ㅠㅠ 비지엠도 슬퍼ㅠㅠ 꼭 행쇼해라 얘들아!! (작가님 글 다 읽고 나니까 나도 ㅅㅂㅕㄴ 마려워진건 비밀)
11년 전
독자150
석류에요 ㅠㅠ아으 달달달 우현이같은남자없나요...ㅎㅎ
11년 전
또모또모
없네요. 없어요 :)
11년 전
독자151
[뱀]이에요!! 우현이 성격이 멍뭉이같네요 핳 순하네요 성규도 까칠하지만 여린ㅠㅠㅠ 조으다ㅋㅋㅋ 다음편도 기대되네요
11년 전
독자152
봄동이예요 왘ㅋㅋㅋㅋㅋㅋ지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우현 너무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 어엉ㅇ 납치
11년 전
독자153
둥이예요!!!우와 현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
11년 전
독자155
탐탐)으아니 사랑스러워라...♥막 정화되는 기분이에요 순수한 녀석들...♥♥♥♥
11년 전
독자156
하이파이브예요ㅜㅜㅜ빗속에서의 장면 좋아쥬금ㅜㅜㅜㅜㅜㅜㅜ우현이 어째요ㅜㅜㅜㅜ설레ㅜㅜ다음편 예고 보니까 더 기대되네요ㅋㅋ너무 잘 봤습니다ㅎ
11년 전
독자158
그대의얼굴을촉촉하게만들어줄 그대의사랑 모두의사랑미스트가왓어염
아진짜ㅠㅠㅠㅠㅠ미칠거같아여ㅠㅠㅠㅠㅠㅠ그래알아서할게 라고할때 우혀니얼굴이 막막상상되고
미치겠다 징짜ㅑ 설렘설렘 설렘설렘ㅠㅠㅠㅠㅠㅡ사랑해여 작까님 워더 삉삉 ♥

11년 전
독자159
뀨잉입니다.. 헐 현성 헐.. 현성.. 헐... 현성... 뭐죠? ㅠㅠㅠ 대박이네요 우현이가 능글맞을 줄 알았는데 바보같은 성격이라서 좋아여 성규도 처음에는 짜증냈는데 진심이 아니어서 우현이 모습보고 우는 장면 ㅠㅠㅠ 뜨흡... 귀여워요 ㅠㅠㅠ 이런 설정 좋네여... 그냥 다 좋아여
11년 전
독자161
옵티머스뷰에요!!! 아 성규 못된말했을때는 성규가 미웠는데 결국 가지말라고 말해주네요 ㅠㅠㅠ 달달해요♥ 좋아요 엉엉 ㅠㅠㅠ 암호닉 신청자 짱많네요 ㄷㄷㄷ 정리하려면 오래걸리겠어요 그대ㄷㄷㄷ 그래도 화이팅이고 다음글 기대할게요*_*
11년 전
독자162
제 암호닉은 참 길어요 ㅋㅋ 내사랑 울보 동우니까요 ㅋㅋ 너무 길어서 어쩌다가 오타가 나죠 ㅋㅋ 근데 우혀나 ㅠㅠㅠㅠㅠㅠㅠㅠ 우혀뉴ㅠㅠㅠㅠㅠㅠㅠ 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 맞아도 넌 멋있을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25
아잌ㅋㅋㅋㅋ 조아랔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26
그댘ㅋㅋ 저 회원가입했어요 ㅋㅋㅋ
11년 전
또모또모
어휴!!축하해요!!! ♥3♥
11년 전
독자162
우우ㅏㅇ우ㅏ아우우어!!!!!!!!!!현이예요ㅠㅠㅠㅠ너무너무재미있어요...!!기다린만큼 두근두근거리는마음으로끝까지읽었는데 우현이가너무귀여워요 ㅠㅠㅠㅠ역시 현성은 성규가 까칠해야제맛이네요bb 또여리기도하고...ㅋㅋㅋㅋ작가님 정말 사랑함돠♥ 다음부터는 빨리달려오겠습니다!!
11년 전
독자163
핑구에여 자까님! 불맠 현성 불마크를 기대했어요 찡찡언제쯤 예정이신지... 없어도 좋아요 !!!자까님 글이라면 무조껀!!!힘내세용!!
11년 전
독자166
승우에옇ㅎㅎㅎㅎㅎㅎ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현이귀여워ㅠㅠㅠㅠ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7
스폰지밥이에요 ㅠㅠㅠ헐대박 왕 재밌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 편도 기대할게요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8
미트볼이에요! 으아니 현성달달아련ㅠㅠㅠ좋네요ㅠㅠㅠ성규 츤데레같아요ㅠㅠㅠㅜ좋으면서ㅠㅜㅠ우현이 설레네요ㅠㅠ아이착하다ㅠㅠㅠㅜ멍뭉이같고 그르다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9
밤야입니다ㅎㅎ
어이구야 츤데레규와 비맏고푹젖은리얼남팸파이어멍뭉이라니ㅋㅋㅋㅋㅋ 뭔가 나무저렇게생글생글와방하다...음마끼는날엔쏵달라질것같은이두근거림*_* ..ㅋㅋㅋㅋㅋㅋ그래욬ㅋㅋㅋ난음마에욬ㅋㅋㅋㅋㅋ캬캬컁항햫ㅋㅋ

11년 전
독자170
보뇌르에요 지금은 못보고 이따가 더 야심한 새벽에 봐야것네요 흐흐흐 아무튼 작가님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171
또슈러비회원 임미다ㅠㅠㅠㅠㅠㅠ어이고 ㅇㅇ엉ㅇ우어어ㅓㅇ....할말을 잃게 하는 우현이....성규 복받았네요 복받았어.... 우현이 대사에 내가 다 감동먹고 울컥했어요ㅠㅠㅠㅠ...물론 성규도 장난없게 귀여웠슴당, 잘난 꺼플아웃ㅠㅠㅠㅠ... 근데 또모 그대 슈드 그대 삐지게 했어요?...엉엉 달래줘 달래줘어 달래줘어요!
11년 전
독자173
꾸꾸미입니다!! ㅋㅋ아고 둘다 귀엽고 착하네욬
11년 전
독자174
가란이예요ㅠㅠㅠㅠ드디어 성규랑 우현이흐하하핳ㅎ 성규츤데렠ㅋㅋㅋㅋㅋㅋㅋㅋ우ㅕㄴ이멋잇어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5
부잉이에요! 우현이 뭔가 아련하ㅐ.........
11년 전
독자177
롤롤이 암호닉 확인했어요!
으어어ㅓ 현성 너무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 나이런거 좋아하는건 또 어떻게 아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보는 착해빠진나무/까칠한 성규네요ㅠㅠㅠ 제가 표현을 잘 못해서 그렇지 저 오늘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잘 읽고가요!

11년 전
독자178
쮸입니당ㅋㅋㅋ앜ㅋㅋㅋㅋ 아 대박 남우현이랑 김성규 겁나 귀엽네욬ㅋㅋ잌ㅋ하.. 귀요미들.. 이런.. 하ㅏ.. ㅋㅋㅋ진자 귀여워욬ㅋㅋㅋ 아 진심ㅋㅋㅋㄱ성규 비맞으면서 갌줄 알았었는뎈ㅋㅋ아니였네요..와나.. 핰ㅋㅋ 재밌습니당허허 잘읽었어요 다음편도 기대할께효
11년 전
독자178
추챙이에요ㅠㅠㅠㅜㅠㅠ와 진짜달달해요!!!!!!!!둘다 귀엽고좋네요ㅠㅠㅠ또모또모님 너무 금손이세요!!!!!! 다음편도기대할께요ㅠㅠㅜㅠ 자까님 사랑해여!!!!!!
11년 전
독자179
차별이에요ㅠㅠㅠ 앜ㅋㅋ우현이귀여유ㅓ요ㅠㅠㅠ 성규야울지마...우현이대신내가...이러고있네ㅛㅠㅠㅠ성규가불안해보이니까나마저도순간불안한... 다음편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180
[덜렁이]ㅎㅎ 잘보고 가요~~ ㅎㅎ 완전 달달해요!!! 처음에 성규가 삐져있는거 같았는데,,, 역시 자신의 옆에 누구라도 있으면 좋은건가봐요!! ㅎㅎ 너무 재미있게 보고 가요!!
11년 전
독자180
감성 이에요 ㅠㅠ 이햐 성규야 우현이보내몃 아니되어둘이잘지내야지 ㅠㅠ 흐규 ㅠㅠ우현이완전착하네 ㅠㅠ 잘키워라 짜식!!!남우현화이팅
11년 전
독자181
숭늉입니다 ㅎㅎ 아 왠지 늑대소년같은 뱀파이어소년같애요 좋아요...ㅠㅠ
11년 전
독자182
꿀꿀이에요!현성이들둘다귀여워죽겟다ㅠㅠ남우현겁귀 남우현같은뱀파이어라도괜찮으니깐주세여..
11년 전
독자183
JJ입니다
우왘 역시현성ㅠㅠ
감탄감탄! 너무좋네요~ 저런캐릭터의 나무가 좋아요ㅠㅠ
03도 수열야동현성순서이려나 하...
벌써부터 기대가됩니다^^

11년 전
독자183
떨리에요!!크~ 현성편두 너무좋아요ㅠㅠㅠㅠ둘다 너무 귀여워요ㅠ커플마다 어쩜이리 매력터지는지..사랑합니다 또모님 ....☞♥☜
11년 전
독자184
[글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성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현성이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현이가뱀파이어가맞나여ㅠㅠㅠㅠㅠ멍뭉이같이ㅠㅠㅠㅠㅠㅠㅠ엉엉성규가저렇게말을모질게해도결국엔우현이때문에ㅠㅠㅠㅠㅠ눈물도쏟고ㅠㅠㅠㅠㅠㅠ으앙진짜ㅠㅠ진짜이마성의아이들.......너무좋아서어떡하죠ㅠㅠ
11년 전
독자185
푸딩이에요ㅠㅠㅠㅠㅠ아어떠케요ㅠㅠㅠ우현이너무착해요ㅠㅠㅠㅠㅠㅠㅠ마구마구설렙니다ㅠㅠㅠㅠ성구도기분이풀린게보이네요ㅜㅠㅠㅜㅠ저렇게착한뱀파이어라니ㅠㅠㅠㅜ너무너무좋네요ㅠㅠ두근거립니다마구마구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85
키세스예요!! 아 남우현ㅜㅜ갖고싶다진짜ㅋㅋㄱㅋㅋㅋ나도 뱀파이어 잘 교육시킬 수 있는데ㅜㅜㅜ성규가 솔직하게 미안한거 티내서 다행이네요ㅋㅋㅋ우현이도 상처받았을거같은데 먼저 괜찮다고 말도 하고!! 담편까지 어떻게 기다려ㅜㅜㅜㅜ잘보고갑니당
11년 전
독자185
연입니당~~헐이런달ㄹ달한아이들이있나 헐ㄹ츤츤거리는ㄴ성규와 ㅅ개구쟁이이면서 성규를ㄹ 다알고있는흐흫ㅇ흐 우현이....그냥ㅇ둘이행쇼하세요....ㅠㅠㅠ다음편ㄴ도기대하비둥ㅇ!
11년 전
독자186
남라틴이에요.....으헝 남우현 져 착한거봐라 성규야 있을때잡아둬다된다 진심우현이같은 착한남자없나요....흡
11년 전
독자187
방금 암호닉 신청하고 온 김밥⊙▽⊙ 이여요..으엉 설레설레 저설레쥬금. 으앙어ㅓ아아ㅠㅠㅠㅠㅠ 저런 남자 없나요ㅠㅠㅠ 우현이같은남자 없나요ㅠㅠㅠㅠ 저렇게 아이코ㅠㅠㅠㅠ 하는 행동보면 강아지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앙이이유ㅠㅠ 둘이 요로케 또 더 친해지고..♥ 요러다저러다...♥ 너무 달달해서 으뜩케 할줄을 모르겠으여ㅠㅠ 다음편에 학교가는것도 기대함당! 새벽에 너무 들떠여..
11년 전
독자188
자까님 저 회계에요ㅠㅠㅠㅜ뉴ㅠㅠ아..남우현..ㅠㅠㅜㅜ너무멋있..ㅠㅠㅠㅠㅠㅠ신알신받은지 한참됐는데 깜빡해서 방금읽고 급하게 댓글달아요!!!다음편기대할께용ㅠㅠ♥♥♥♥♥
11년 전
독자189
[까도독] 이에요! 엉엉 달달해 주금 우현이 왜 이렇게 멋있나여 으헝헝헝.. 성규가 마음을 다잡아서 다행이에요 저런 멋진 뱀파이어 있으면 전 피 다 빨려서 죽었을 듯ㅠㅠ성규가 지금보다 더더 마음을 열기까진 오래 걸리겠지만 우현이 처럼 넉살좋게 다가가면 마음의 문을 훨씬 더 빨리 열겠죠?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11년 전
독자190
써니텐이예요ㅠㅠㅠ 성규말 잘 듣는 우현이ㅠㅠㅠㅠㅠㅠ 미련하면서도ㅠㅠㅠ 성규가 미안함을 느끼고 가지말라고 한게 다해유ㅠㅠㅠㅠ 행쇼행쇼ㅠㅠㅠ 작가그대도 행쇼ㅠㅠㅠ
11년 전
독자190
애플이에요ㅠㅠㅠ피곤해서좀자다일어났더니벌써새벽이....ㄷㄷㄷ인티좀하고다시잘까하다가또모님글올라와서잽싸게읽고왔죵ㅋㅋㅋㅋㅋㅋ현성이들ㅠㅠㅠ너무달달하네여♥♥♥♥다음편도기대할께여
11년 전
독자191
사인이에욤 오옿 아앜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으흥으흥아잉 느므조아으하핳 아잌아잌 어머// 으흥
11년 전
독자191
찡끗이라능★
당신의 윙크천사가왔다능! 누구맘대로 윙크천사냐고 물으신다면... 내맘대로!!!
다음편에 승규를 따라 학교에간다니... 그런 여자천지 위험구역에간다니!! 승규 긴장좀해야겠네요 우현이의 눈웃음 한방에 여자들은 우횬의 노예가 되고 말테니ㅋㅋㅋㅋ
이번화는 새벽에 감성이터지네요

11년 전
독자191
우산이에요 ㅠㅠㅠㅠ 얼마나 기다렷는지 몰라요 흡.흡 맨날 1편부터 돌려보면서 봣서요 퓨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92
라임입니다! 밤을 샛더니 피곤한채로 인티들어왓늠데 보고자야겟네요^ㅇ^!일단 분량으로 또모님 애정 .. 우현이랑 성규의 달달함에 또모님께 애정공세 ^ㅇ^!♡
11년 전
독자193
월요일입니다!!우현이그와중에성규우산안쓰고온거ㅠㅠㅠ안쓰럽네요ㅠㅠㅠㅠ그리고암호닉 가나다순으로하니까 보기편하고좋아요!!ㅎㅎ
11년 전
독자194
비회원이에요!:D꺅 암호닉에 제가 있어요!!!'ㅅ'신기해여!!ㅠㅠ오늘 현성은 달달터지네요.........♥성규가 울면서 우현이에게ㅠㅠㅠㅠ헝헝제가다슬퍼요ㅠㅠ힝 근데 저런거 해보고싶은게 제 로망이라는 함정★잘 읽고가요!ㅎ
11년 전
독자195
흥순이에요!!!! 아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 왜이렇게 아련아련하면서 귀여운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엉엉 암호닉도 밑에서 세번째인가 찾았는데 아뭐라니 여튼 잘읽고가요 엉엉
11년 전
독자196
안녕하세요 크런키에요 ㅎㅎㅎ 저말고도 또 크런키씨가 있나요?
엄청나네욯ㅎㅎㅎ 글이 길어서 더 좋고 특히 성규랑 우현이가. ㅠㅠㅜ 성규가.도서관에서 우현이 걱정할때도 귀엽고 우현이가 성규한테 하는 행동도 귀엽고.

11년 전
또모또모
아무래도 크런키님이 한분 더 계시는것같아요 ㅠ ㅠ ㅠ 바꾸실생각은 없으신걸까요...
11년 전
독자197
허얼규ㅠㅠㅠㅠㅠㅠㅠㅠ히든트랙이예요ㅠㅠㅠㅠㅎ이라서 찾기쉽네욬ㅋㅋㅋㅋㅋㅋ아ㅠㅠㅠㅠ이러면안되는데 저 우현이 내가 보쌈해버리고 싶어여ㅠㅠㅠㅠ으헝허헐헣허 근데 열심히 몰입하고 있다가 성규 우는 모습잍ㅌㅋㅋㅋㅋ왜 상상이안되쟠ㅋㅋ하진짜 눈물이메마른남자... 암튼 현성은 사랑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98
오렌지입니다^^ 귀여운 우현이~~까칠한 성규~~넘 좋아요^^ 우현이는 은근 속도 넓어보이고..ㅎㅎ
11년 전
독자199
모기예요!!으아아ㅏ 남우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우현같은 동생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여튼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200
샤인 이에요 암호닉에서 저를 찾았네요 이 뿌듯함은 뭐지?ㅋㅋㅋㅋ 아 이 브금 제가 진짜 좋아하는데ㅠㅠㅠㅠ비커즈 피아노ㅠㅠㅠㅠ 뭔가 글이랑도 은근히 잘 어울리네요 성규야 우현이한테 너무 그러지마...ㅠ우현이 왜저렇게 귀엽게 나와요 게다가 성격도 좋아... 그건 다 상대가 성규여서 인건가...ㅋㅋㅋㅋㅋㅋㅋ잘 봤어요
11년 전
독자200
[서리]ㅠㅠㅠ아 진짜 신알신이 갑자기 떠서 놀랐는데 이렇다니 ㅠㅠㅠㅠ진짜로 ㅠㅠㅠㅠ아 진짜 작가님 ㅠㅠㅠ제가 사랑하는거 알죠?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1
족발이에요!!!아아 기여운 우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썽규는 역시 까칠하고 튕겨야 맛이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편도 기대할게유!!
11년 전
독자202
쿠쿠에요ㅠㅠ신알신했는데왜쪽지가안왔을까요ㅠㅠ우현이가너무착하네요ㅠㅠㅠ성규도완전귀여워요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03
후시딘이에요!!!아 진짜 현성 둘다 귀엽네요ㅠㅠㅠ남우현이 김성규한테 말하는것도 귀엽고 김성규가 남우현한테 한 말 때문에 자기혼자 짜증내고ㅠㅠㅠㅠ귀엽다 진짜ㅠㅠㅠ다음편에는 성규따라 학교를 간다니 기대돼네요!!!오늘도 잘읽고 다음편 기다릴께요!!!!
11년 전
독자204
쩝쩝이에요ㅜㅜㅜㅜ흐엉어ㅜㅜㅜㅜㅜㅜㅜㅜ우현아 착하다ㅜㅜㅜㅜㅜㅜㅜ성규맘도 이해하지만 그래도 좀 착하게 대해주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흐허헣류ㅠㅠ다음펴누ㅜㅜㅜ기다릴게여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4
노른자에요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진짜 좋네요ㅠㅠㅠㅠㅠ스크롤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선덕선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5
진달래레요~~~ 오셨었군요~♥♥ 잠시 컴퓨터를 못하는곳으로 떠나서 ㅠㅠ 재밌게 봤어요 ㅎㅎ
11년 전
독자206
깍두기 왔어요! 헐 이번편 대박 설레인다.... 어머나.... 우현이ㅠㅠㅠㅠㅠㅠㅠ 아 초반엔 알아서할게! 이러면서 귀엽게 굴더니ㅠㅠ 마지막엔 완전 감동... 설레고ㅠㅠ 진짜 이쁘네요ㅠㅠㅠ 성규마음도 뭔가 공감이가고! 싫다 나가라 해놓고 찝찝하고 불안한 마음.. 완전 공감가네요 근데 진짜 어디 우현이 같은 남자없나ㅠㅠㅠㅠ 보쌈해서 키우고싶으다...
11년 전
독자207
러컴이에요!아..신알신이 떴는데도 브금 재생이 두려워서 바로 오지 못한 저를 용서하소서...아 그나저나 이번 편 김성규 왜 이렇게 귀엽죠?자기가 한 말 때문에 안절부절하고 귀여워서 죽겠네ㅠㅠㅠㅠㅠ담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208
어잌후 요런 금을 이제야 보다니.... 예고를 본 것같은데 이제야 보네요 유유ㅜㅠ 신알림신청을 하고 가겠어열 유유ㅠㅠ 그나즈나 남우현 완전 아이같네요 아이 천진난만ㅠㅠ 엉엉 성규야 울만하네요ㅠㅜ 하튼! 다음편 기다리고 있겠슴돠ㅜ 롤롤이였쓰영....
11년 전
독자209
너랑나랑이에요 아..글진짜잘쓰시네요..ㅠㅠ 이런글을 이제알다니..현성도 달달.. 앞으로 읽고 꾸준히 글쓸게요!
11년 전
독자210
리바가 왓쑵니다아 ~ ~!! 이제야 확인하고 보러 왔어요!! 아잌아잌아잌
현성은 이래서 좋다니까..하앜하앜..// //
잘보고 갈꼐요! 다음화에서 뵈요! + +!!!

11년 전
독자211
아구찜이에요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우현이 멘탈보살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성규 너는 어차피 좋아할걸 왜 츤ㄴ츤대고 그러니!!어휴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12
날개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나대박맘이콩콩닥닥어떻게ㅠㅠㅠㅠㅠㅠ현성은역시사랑입니다하.........★
이번편정마류ㅠㅠㅠㅠㅠㅠ분량두터짐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모님금손은최고 그럼담편도기대하구저는이만아쀨뒛!!!!!!!

11년 전
독자213
에몽!!
성규가 참 모진말 못하는 것 같은데 그 찰나의 짜증?과 화로..ㅠㅠ 그래놓고 후회하고 불안해하니!!ㅠㅠ 우현이가 우산쓰고 왔을거라 생각했는데 반전이었어요ㅠㅠ 우산안쓰고 품에 가지고ㅠㅠㅠㅠ 성규가 미안해서 울만하네요. 그래도 우현이가 성규집에서 안떠나서 다행이예요!ㅎㅎ 암호닉확인했어요~ 오늘도 재밌게 읽었습니당^.^

11년 전
독자214
군만두예여....헐남우현...겁나착하네요..멍충이 자기꺼쓰지말랬다고 우산안쓰고 그비를 다맞고가다니ㅠㅠ흑흑 그래도 성규가 자신의 마음을 알아서 다행이네요!!성규야 우현이한테 잘해흐규흑흐규 잘보고갑니당ㅋㅋ
11년 전
독자215
세츠입니다! 우현이는 뱀파이어가 아니고 강아지 같아요 귀여운것ㅠㅠ! 비까지 맞고 성규 우산 챙겨주러간걸 보니 찡해지네요ㅠㅠ 저러다가 우현이가 확 돌변할까봐 끙끙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11년 전
독자216
who에여! 내가 분명 어제 선댓을 달아놨는데 댓글이 너무 많아서 못찾겠다ㅏ...ㅠ_ㅠ 영어라서 기억하기 쉽다고 막 했어ㅆ던거 같은데 어딨지?.? 아무튼 제가 생각했던 그런 발랄한 현성이들이 아니라 어두으ㅓ.. 근데 좋네여 우현이가 비 맞고 온게 왜이렇게 귀엽지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ㅓ.. 좋당 다음편 기대할게여! ♥_♥
11년 전
독자217
민트초코예요ㅠㅜㅜㅠㅠㅜㅜ대박 분량이길다고할 때부터 알아봤어야하는데 ㅠㅜㅠㅜㅜ진짜 오늘 현성 대박 날 설레이게 했어요ㅠㅠ
사랑해요ㅇᆞ잉ᆞ이어엉ᆞ잉ㅇ유ㅠㅂㅜ 우혀나 성규야 행쇼♥♥♥

11년 전
독자218
코비에요!!헐헐 나무ㅠㅠㅠ 우산쓰는거 싫어한다고 그대로 비맞고오면 어떻게ㅠㅠ 그걸또 웃으면서 줘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19
라벤더) 브금너무좋아요 비커즈ㅠㅠㅠㅠㅠㅠ브금먼저 듣고 한번 더 재생될때 글읽었네요ㅋㅋ 우현인분명 뱀파이언데 왜 멍뭉이같고 난리ㅠㅠㅠㅠ 다음편도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219
하이 헬로? ㅠㅠㅠㅠ 난 감규! 그대 저 팩하고 오느라 늦었어요 는 열여덟시간동안 팩 한것도 아니고..ㅎ... 뒷북킹....ㅎㅎㅎㅎㅎ 쨌든 피부 더 탱글해져서 슈드님도 워더하고 또모님도 워더할꺼양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현성 늑대소년 돋게 ㅇㅏ련하고 좋네요 으이구 이 바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졓ㄴ네요 잘읽었어요 알러뷰
11년 전
독자219
녹차에여ㅇㅇ전아까분명 댓글을 달았는데 왜 댓글이 없나..했는데 댓글을 안단모양입니다 세상에 세상에....그나저낰ㅋㅋㅋㅋ하 이 현성이들...뱀파이어지만 남멍뭉ㅠㅠㅠ멍청하게 우산을 안쓰지요ㅠㅠㅠ어윸ㅋㅋㅋ다음편을 눈에 담고싶슴다 핫챠
11년 전
독자219
헝ㅜㅠㅠㅠㅠㅠㅠㅠㅜ저 진짜 많이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많이ㅠㅠㅠㅠㅠㅠㅠ허ㅜㅜㅜㅜㅜㅜ사랑해요ㅠㅠㅠㅠㅠ작가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11년 전
독자220
갈비찜/ 아 댓글 썻는데 등록이 안됫어.. 힝
암호닉 진심 스압....ㅋ.. 인기가 많아서 고생.. 아니 아니지 인기 많은건 좋은거죠 좋은게 좋은거에요!~
글구 남우현 이멍뭉아ㅠㅠ왜케 천진해 왜케 사랑스러워 깨물어주고 싶다 앙
작가님 그대도 깨물어줄거야 글 이쁘게 써가지고 왓으니까 앙앙

11년 전
독자220
[트윙클]으아아러니ㅏ브금도제가제일좋아하는노래네요ㅠㅠㅠ비커즈ㅠㅠㅠ글속분위기랑왜이리잘맞는지ㅠㅠㅠㅠ브금선택의여신인증이시네요ㅋㅋㅋ우현이때문에가슴이설레서키보드를못누르겠어요ㅠㅠㅠㅠ진짜현실설렘ㅠㅠㅠㅠ으어ㅏ아앙우현아진짜훈남겁나훈남이런남자만나고싶어요ㅠㅠㅠ다음편도기대할께용S2
11년 전
독자221
Dkdfんfんldかw 아뭐지이건 또모님 나 망우에요 비회원ㄴㄴ해... 아무튼 생각보다 늦게 댓글 다네요ㅠㅠㅠㅠ 미쳐 내가.. 엉엉 그래도 눈팅보단댓글 샤룽S2 공부한답시고 놀다가 왔어요 좀늦게^^....
아현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우현이ㅠㅠㅠㅠㅠㅠㅠ 저 멍뭉이같으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제 주위엔 저런남자없어요? 왜 다 그냥 7ㅐ들이야 파친멍멍이들투성이야 아ㄴㅏ.... 아무튼 설레고좋네요 규가 저대신 행쇼해주길!! 아정말 불편하고좋다 내가 왜 그런짓을.... 미쳐... 글잡 매일 들르면서 뱀시 나왔나 보고갈게요 헝헝 보고싶을꺼야 샤룽또모님ㅠㅠㅠ♥

11년 전
독자221
파스텔이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오늘따라 남우현 왜이리 어휴ㅠㅠㅠㅠㅜㅠㅠㅠㅠ내 눈에서 물이 나오네ㅠㅠㅠㅠㅠㅠㅠㅠ우현이 상처받을때 제 쿠크가 와잦아창창 깨지는 기분이고 좋네요ㅠㅠㅠㅠㅜㅠㅠ현성이 이렇게 나오시면 파스텔은 여기서 죽치고 읽고있다가 쥬금O)-(
11년 전
독자222
방금 막 암호닉 신청한 핫바입니둥~.~ 아직 자까님이 확인 안 하셨겠지만 전 강단있는 여자이므로 그냥 적을거에요.. 는 무슨..읽고 소금소금 아 지금 댓글 ㄷ..다..달아도 될까..힣ㅎㅎ.. 이러다 걍 적음여.. Hㅏ... 성규는 역시 츤!츤! 돋네여! 남우현은.. 흡.. 저런 남자 어디 ㅇ벗나요.. 없다면 그냥 남우현을 워더해야겠네요=_=a.. ㅋㅋㅋㅋ잘 읽고 갑니둥 다음편도 기대기대..sz
11년 전
독자223
달달/달달이에용 자까님 많이 늦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용~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
11년 전
독자224
사과맛규예요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아현성진짜최고ㅠㅠㅠ성규왜이리귀엽ㅇ나요ㅠㅠㅠㅠㅠㅠ우현이 비맞은거상상함..아진짜귀여워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성행쇼!!!!!!!!!!!!!!!!!!!!!!!!!!!!!!!!!!!!!!!!!!!!
11년 전
독자227
딸기규에요ㅠㅠㅠㅠㅠㅠ어어헝허 남우현 설레죽것네요ㅠㅠㅠ 저런 뱀파이어면 피가 뜯기들 말든 걍 평생 키우고싶은데.....ㅠㅠㅠㅠㅠㅠ이건 뭐 뱀파이어 남우현이 아니라 멍뭉이 남우현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귀엽고 순둥터져ㅠㅠㅠㅠㅠㅠ이런 꽁냥거림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매우 좋아요ㅠㅠㅠ 그래 규야 앞으로는 너의 멍멍이한테 잘해줘야돼ㅠㅠㅠㅠㅠ저도 우현이가 비올때 우산좀 가져와 줬으면 좋겠네요....규처럼 귀엽게 울수 있으면 좋겠다...하...비회원이라서 늦게 확인해요 어엉 현성이 분량 2배라서 저는 지금 매우 행복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또모또모 그대 항상 금손을 번쩍번쩍 빛내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지금 무지 설레요 책임져요 사랑해요 다음편도 기대해요!!!!
11년 전
독자228
오공이에요 ㅠㅠㅠㅠㅠ 남우현 ㅠㅠㅠㅠㅠ 우혀니 ㅠㅠ 멍뭉이 ㅠㅠㅠ 남우현같은 남자어디없나요ㅠㅠㅠㅠㅠ 흡흡 ㅠㅠㅠㅠ 행쇼행쇼!!! ㅜㅠㅠ 빨리다음편이 나왔으면!!!!
11년 전
독자229
이랴에요! 남우현 ㅠㅜㅠ순둥터짐 매력터짐 ㅠㅠㅠㅠㅠㅠㅠ 설레죽겟네요 작가님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231
냠냠이예요ㅋㅋ아ㅜ뭔가 늑대소년삘이 나네요ㅠㅠㅠ우현이 왜케 해맑고 순둥순둥한지ㅠㅠㅠㅠㅠㅠ보호본능 자극 쩌러요ㅠㅠ성규야 앞으론 우혀니한테 잘해줘ㅠㅠ
11년 전
독자232
하이텐션이에요...현성오늘따라참..아련돋고좋네요.
그렇게계속행쇼하기.

11년 전
독자233
콘파냐에요! 신알신 온 거보고 당장 보고 싶었는데 ㅠㅠㅠㅠ 일이 있어서 이렇게 늦게보게 되었어요 ㅠㅠ 하지만 안절부절하며 보고싶었던 마음만큼 보고나니까 더 감격스럽네요 ㅠㅠ 현성이들 둘다 여린 것같아서 너무 좋아요 ㅠㅠ 성규가 자기가 내뱉은 말에 안절부절하는 것도 좋지만 상처 받았을텐데 저렇게 우산들고 찾아오는 우현이가 참 ㅠㅠㅠ 거기다가 마음대로 성규 물건 사용하지 말랬다고 안쓰고온거 보고 제 마음이 다 짠했네요 ㅠㅠ 어익후 ㅠㅠ 다음편은 현성이들뿐만이 아니라 야동 수열도 기대가 많이 되네요 ㅠㅠ 재미있을 거 같아요 ㅠㅠ 기다리겠습니다!
11년 전
독자234
과자예요! 근데저랑암호닉같으신분이있네여?...누구시지ㅜㅠㅜ 여튼오늘도잘읽고가요 우현이왜케짠하나여...엉엉.. 성규가가지말라고해줘서참다행이예여ㅠㅠ
11년 전
독자235
[레디오]완전 늦은거같아요ㅠㅠㅠㅠㅠ 빨리빨리 봐야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못들어와가지고ㅠㅠㅠㅠ 그나저나 우현이 너무 착해요ㅠㅠㅠ 아 진짜 어디 저런남자 없나요...ㅠ 다음편엔 진짜 빨리와야겠어요!!!
11년 전
독자236
헐 작가님!!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기대기대♥ㅜㅠㅠㅠ허류ㅠㅠㅠ
11년 전
독자237
아이리버에요~ 그대로 우현이 나갔으면 성규가 비 맞으면서 찾아야 하나 ㅠㅠㅠㅠ했는데 생각보다 우현이가 성규를 많이 믿고 있어서 다행이에요 ㅎㅎㅎㅎ 아 이쁘당
11년 전
독자238
달링이에여ㅠㅜㅜㅠ아ㅠㅠㅠ왜 신알신이 안울렸지??ㅠㅠㅠㅠㅠ응으??왜???초록글 뜬거보고 겨우 찾아와썽요ㅠㅠㅠㅠ아 진짜ㅠ ㅜㅠㅠㅠㅇㅡ올라왔는데ㅠㅠㅜ아유ㅠㅠㅠㅠ어구래ㅠㅠㅠㅠ엉엉 아무튼 느므 다루다루하다ㅠㅠㅜ엉엉 죠타ㅠㅠ
11년 전
독자239
아리예요!!!!ㅜㅠㅜ아잌 나의암호닉이드디엌ㅋㅋㅋㅋ 우혀니ㅠㅠㅡ반해서쥬금 책임져요
11년 전
독자240
미카찡입니다 아 진짜 재밌어요 어캄ㅋㅋㅋㅋㅋㅋ넘 좋아옇ㅋㅋㅋㅌㅌㅋㅋㅌ
11년 전
독자240
찡찡이에요ㅠㅠㅠㅜ 우혀니진짜ㅠㅠㅠㅠㅠ 나갓을줄 알고 걱정햇는데ㅠㅠㅠ감동 ㅠㅠㅠㅜ
11년 전
독자241
만두에요!!!현성이많아서 조으다조으다 헿 현성컾달달해서너무좋ㅎ음ㅜㅜㅜㅜㅜㅜ흑 잘봤어여또모님!!
11년 전
독자241
김빤찌에요...드디어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현성편 ㅜㅜㅜㅠㅠㅠ 우현이 너무 귀여워요..어떻게 저런 착하고 귀여운 벰파이어가 잇ㅈㅣ? 언능 현성행쇼 햇으면 좋겟네욯ㅎㅎㅎㅎ 그대...항상 잘 읽고있습니다..
11년 전
독자241
31이에요 암호닉순서별로정리하신덕분에 괜히 설렜네요ㅋㅋㅋ 현성이렇게달달할줄몰랐는데. .. .비오는날도서관. ...흪.. .오늘 우현인 흡사 늑대소년퓔?ㅋㅋㅋㅋㅋ다음편도기대되요ㅠㅠㅠ 재밌게보구가요 작가님
11년 전
독자242
효과음이에요!!!!!!!
그대 자꾸 날 이렇게 설레게 하면 알아서해!!!!!!나도 그대 루팡해가고싶은데 경쟁자들이 왜이렇게 많지?ㅠㅠㅠㅠ 그나저나 현성이들 좋타ㅠㅠㅠㅠ달달하고 좋네요ㅜㅜㅜㅜㅜ 담편도 기대할게요! 담편에도 이러ㅔ케 설레게하면 워더.

11년 전
독자244
민규잉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안쓰러운거ㅠㅠㅠㅠ그래두 성규가 다행히 진심을 말해서 좋았어요ㅎㅎㅎㅎㅎㅎ 정말 싫어하는건가부다ㅡㅜㅜ했는뎈ㅋ
역시 현성은 이런맛에 읽는거죠....잘읽고가요ㅠㅠ

11년 전
독자244
선물이에요 아 너무 착하기만해서 바보 같아서 그래서 더 슬픈것 같아요 성규도 나쁘지 않은게 자기가 뱉은 말에 상처를 입었을까봐 그게 걱정되서 공부도 못하고 안절부절하고.. 착한 바보우현이 덕분에 성규의 숨겨진 진심이 나온것 같아서, 둘이 조금 더 한발짝 가까워 진것 같아서 미소가 나오네요 또모여신님 항상 좋은글 감사해요 브금도 참 좋고 글도 너무 좋네요!^.^ 항상 힘내시길!
11년 전
독자245
비피더스/잌ㅋㅋㅋ우현이 완전 귀여워요ㅋㅋㅋ 순둥순둥 강아지같앜ㅋㅋ 까칠한 성규도 좋아요♥
11년 전
독자245
김우민이에요! 학교라 대충 훑어보고 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별쪽지해놓고 나중에 꼭 읽으러 올꺼에요!!!ㅠㅠㅠㅠㅠ그래도 언뜻보니 둘이 참....ㅠㅠㅠㅠㅠㅠㅠㅠ아주 보기좋네요ㅠㅠㅠ이런 현성이들 같으니라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46
[후양]아진짜..작가님 우현이..아..너무좋네요ㅠ..진짜우현이가 비다맞으면서 우산들고온장면 너무 뭐라고해야돼지..달달하다고해야하나 좋았다고해야하나..암튼최
고였어요ㅠ성규물건이라고 않쓰고왔다고말할때도 완전 감정이입해서ㅋㅋ아..우현아...이러면서 봤엉요ㅋ..성규울때 그래 니가너무했어..이런사람..은아니고뱀파이어없어 잘해줘..ㅇ;러면섴..ㅠ다음화도 기대하고있겠습니다!

11년 전
독자247
코코팜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현성이가짱잉것같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융유유유ㅠㅠㅠㅠㅠㅠ현성이글이놈들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미 암호닉이 304명...그대 직징다니시면서힘들겟어요ㅠㅠㅠㅠ그대 제사랑드시고힘내세여!!!♥♥
11년 전
독자248
크림빵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쥬금 ㅠㅠㅠㅠㅠㅠ우현아ㅠㅠㅠㅠㅠㅠ너무 순박해 ㅠㅠㅠㅠ성규랑 행쇼하는거 너무 기대되서 떨려요 두근세근네근 ㅠㅠㅠ
11년 전
독자249
안녕하세요 연두입니다ㅎ
아이고 성규 따라 우현이가 학교에가요?ㅋㅋ 학교 난리나겟네ㅋㅋ 화이팅하실게욤

11년 전
독자250
좋은상품우유 /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제가 요즘 피곤해서 자주 못 들어오다보니 이제서야 글을 봤네요ㅎㅎㅎㅎ그나저나 성규랑 우현이 너무 귀여워요!!!!! 성규...초반엔 조금 얄미웠지만? 그래도 이젠 서로 한발씩 다가가고 있는 거겠죠ㅎㅎㅎㅎ? 항상 작가님 글을 재밌게 읽고 있는 모든 독자분들을 생각하시면서 항상 힘내세요♥♥♥♥♥
11년 전
독자251
뽐뽐이에요 !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혀나 ㅠㅠㅠ 비는 왜맞으면서 다녀 ㅠㅠㅠㅠ 진짜 현성 평생 행쇼! 죽을때까지 행쇼
11년 전
독자252
[코쟁이X또모] 코쟁이에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미안.. 암호닉으로장난좀쳐봤어요.. 오늘왜케설렘.. 코쟁이쥬금ㅇ<-<.. 으진짜왜케설레요 나지금설레서잠을못자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또모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못눌러서 신알신안와갖고 왜안오나해서 와봤더니ㅠㅠㅠㅠㅠㅠㅠㅠ 늦게봐서미안해요ㅠㅠㅠㅜ .. 진ㅏ 속좋은 우횬.. 그 우현이 밝은미소 계속생각나서 좋다진짜ㅠㅠ.. 잘봤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으엉
11년 전
독자253
재채기에요!!!!늦게와서죄송해요ㅠㅠ비회원이라 신알신도 안되고ㅠㅠㅠ아 남멍뭉이ㅠㅠㅠㅠ달달하고 좋네요 잘봤어요 ㅇ엉ㅇ엉
11년 전
독자254
살류에요 그대! 헐... 난 괜찮아. 그 부분에서 저만 눈물 남? 저만 울컥함? 왜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성규야 너 그러면 안 되는 거이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 작품이 저를 울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에서 뵈요 그대!!!!
11년 전
독자255
따블유에요~ 저런 강아지 한마리 키우고 싶네요... 어쩜 저리 멍뭉이같은지ㅠㅠ 남ㅁ멍뭉이이이이유ㅠㅠ
11년 전
독자256
크허헝ㅜㅜㅜ달달달달♥♥나무ㅜㅜ너무좋네요 뱀파이어안같아용ㅜ.ㅜ 규여워더입니닷
11년 전
독자257
튀김이어라....와나 설레어 쥬금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전체 인기글 l 안내
6/5 22:52 ~ 6/5 22: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