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또모또모 전체글ll조회 11669l 176

 

 

남우현x김성규

김명수x이성열

이호원x장동우

이성종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3-2 [수열]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3-2 [수열] | 인스티즈

 

 


뱀파이어 시티 03-2 [수열]

BGM이 재생됩니다.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3-2 [수열] | 인스티즈

 

김명수 x 이성열

인간 x 뱀파이어

 

 

 

 

 

 

 

 

 

영장소로 이동하는 벤 안에서, 성열이 조금은 억울하다는 듯 입을 열었다.

 

 

 

“나 원래 피냄새 잘 참아. 훈련 잘 받아서.”

“그럼 아까 달려든 건 뭔데?”

“그건 니가 이상한거야!! 아까도 말했지만 니 피냄새가 유별난 거라니까?”

“구라치시네.”

“구라 아니거든? 말이 좀 웃기지만 나 진짜 피 잘 참아서 여기로 보내진 거야!!”

 

 

 

알았으니까 소리 지르지 마, 골 울려. 명수의 미간이 꿈틀거리자 성열이 질 수 없다는 듯 작은 목소리로 칭얼댔다. 짜증나, 못된 인간 만난 것 아. 그 소리를 듣자마자 읽고 있던 대본을 덮은 명수가 슬며시 고개를 들었다. 까불지 마라.

 

내가 왜?! 성열이 당황한 듯 한 층 높아진 톤으로 받아치자 명수가 자켓 안주머니에서 작은 주사기를 태연히 꺼내 보이며 말했다. 그의 한 쪽 입꼬리는 자연스럽게 말려 올라가 있었다.

 

 

 

 

“주사기 또 있어.”

 

“… …!!”

 

 

 

 

명수의 손에 들린 주사기를 보고 있자니 제 옆구리가 욱신거리는 기분이 든 성열이 창가 쪽으로 바짝 붙었다. 그런 성열의 모습을 본 명수가 주사기를 도로 집어넣곤 대본을 재차 펴들더니 입을 열었다. 시선은 여전히 대본에 묻어둔 채였다.

 

 

 

 

“친한척해라.”

 

 

 

 

뜬금없는 지시에 성열의 고개가 갸웃거렸다. 친한 척하라고? 어떡하지? 멈칫거리던 성열이 명수 쪽으로 엉덩이를 가까이 붙이더니 명수의 널찍한 어깨에 제 팔을 두르며 목소리를 높였다.

 

 

 

 

“친구!!”

 

 

 

 

그와 동시에 명수의 표정이 대번에 비틀어지는 걸 확인한 성열은 어깨에 둘렀던 팔을 냉큼 거두며 말을 더듬었다. 왜, 왜 그래, 친한 척하라며?! 그 목소리에 운전석에서도 작은 웃음소리가 터져 나왔다. 뭐야, 어쩌라고! 이렇게 하는 거 아니야? 적잖이 당황한 듯 성열의 얼굴이 화륵 달아오르자 명수의 입술사이로 한숨이 비집고 나왔다. 진짜 한심하다.

 

 

 

 

“누가 당장하래? … 다른 사람들 있을 때 하라는 소리였으니까 좀 떨어져, 남자한테 꼴리려고 하니까.”

 

 

 

 

뭐라고?! 주사기보다 더 섬뜩한 말에 성열이 기겁을 하며 명수에게서 저만치 떨어졌다.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어 창문에 머리를 박자 쿵- 소리와 함께 인형 같은 그 얼굴이 구겨져 버린다. 아오 아파! 부딪힌 자리를 빠르게 비벼대는 성열이 웃겼는지 명수가 주먹으로 살짝 입을 가리며 소리 없이 웃었다.

 

명수야, 도착했다. 벤이 주차장으로 진입하고 있을 때쯤 이었다. 매니저가 촬영장에 도착되었음을 알리자 제 손목시계를 잠깐 내려다보던 명수가 가방에서 꺼낸 흰 약통과 물병을  성열의 품으로 던졌다. 지금 두 알 먹어놔. 그 명령조에도 성열은 반박 없이 조용히 약 뚜껑을 열었다. 약을 먹는 와중에도 미미하게 풍겨오는 명수만의 달콤한 피냄새에 성열의 맥이 당장이라도 풀려버릴 듯 위태로웠다는 건 열이만 아는 비밀.

 

 

 

 

 

 

 

Vampire City

 

 

 

 

 

 

촬영장에 들어서자 스탭들의 시선이 일제히 명수와 성열에게로 향했다. 뭐야, 뱀파이어야? 웅성거리는 목소리가 적잖게 들려오자 명수의 뒤를 따르던 성열의 어깨가 움츠러들었다. 뱀파이어가 갖는 특유의 머리색 때문에 명수의 뒤로 바짝 붙어봤자 성열은 제 모습을 감추기가 어려웠다. 앉아서 대본을 훑어보던 메인PD가 그 모습을 보더니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명수를 향해 언성을 높였다.

 

 

 

 

“아니, 엘씨는 촬영장에 뱀파이어를 데려오면 어쩌자는 겁니까?”

 

“누가 어쩌자고 데려왔나요?”

 

 

 

 

헉, 한 치의 망설임도 없는 명수의 대답으로 인해 PD의 뒤로 비치는 촬영 스탭들의 눈이 커졌다. 미쳤어, 감독님한테 저러면 어떡해…. 여자 스탭들은 정확히 명수 쪽을 흘기며 저들끼리 모여서 입을 가린 채 쑥덕였다. 명수도 이 정도 반응은 어느 정도 예상 해두었기에 크게 신경 쓰지 않는 눈치다. 

 

하지만 스탭들의 경멸스런 눈빛을 얼추 읽을 수 있는 성열의 상황은 전혀 달랐다. 금방이라도 저를 쫓아낼 듯한 분위기에 휩쓸린 나머지 무의식적으로 아랫입술을 비틀어 깨문다. 날카로운 송곳니에 찔린 제 입술로부터 흘러나온 피가 입안으로 비릿한 향을 감돌게 만들었다. 여차하는 순간에 명수가 성열의 손목을 잡아끌며 속삭였다. 주눅 들지마, 쟤들 별거 아냐. 그렇게 마주한 명수의 눈빛은 금방이라도 저를 잡아먹을 것 마냥 강렬하게 와 닿았다.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 허리를 곧게 편 명수가 제 손에 끼워져 있던 가죽장갑을 벗어 매니저에게 건냈다. 성열은 재빠르게 정신을 차렸다. 따지고 보면 명수의 말처럼 자신이 주눅들 필요는 없지 않은가? 저는 웬만해선 아무나 물지 않는 안전하고, 착하고, 잘생긴, 흔치않은 뱀파이어니까.

 

 

 

 

“그래도 저딴 짐승을 촬영장에 들이면 촬영에 지장이…!”

 

“지금 지장이 있는 건 열이가 아니라 감독님 같은데….”

 

“엘씨, 촬영하기 싫어요?”

 

“감독님, 촬영하기 싫으세요?”

 

“지금 저런 뱀파이어나 데려와서는 뭘 잘했다고 지금.”

 

“우리 열이가 왜요.”

 

 

 

 

한 마디도 지는 경우가 없었다. 그도 그런 것이 명수는 지금 PD가 괜한 자존심을 세우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촬영장에 뱀파이어를 데려오면 안 된다는 사전공지라도 하셨어요? 제가 뱀파이어 데리고 사는거 뻔히 아셨잖아요. 명수의 무심한 눈길이 감독을 향해 쏘아붙여지자 감독은 애꿎은 대본으로 연신 부채질만 해댄다. 더 이상 할 말이 없을 테니까.

 

한 마디를 해도 설득력 있는 그 모습에 촬영장의 분위기가 순식간에 명수 쪽으로 기울었다. 감독님, 그냥 들여보내시는 건 어떨까요… 보니까 교육도 잘 된 뱀파이어 같은데…. 가만히 서서 보고만 있던 보조감독이 명수를 거들었다. 이 바닥 미친개한테 직통으로 물릴 바에야 차라리 이 편이 훨씬 나았다. 김명수는 보통고집이 아니기로 소문난 연예인이니까.

 

 

 

 

 

Vampire City

 

 

 

 

 

 

“너 아까, 끝까지 입 다물고 있더라? 난 너 들여보내겠다고 감독이랑 대놓고 싸웠는데.”

 

 

 

협찬의상으로 말끔하게 갈아입은 명수가 대기실로 들어오며 던진 말에 쇼파에 앉아 잠자코 기다리던 성열의 몸이 움찔거렸다. 됐어, 그렇다고 니가 잘못 했다는 건 아니야. 확실히 조금 전보단 풀어진 목소리였다. 성열이 뒷목을 긁적였다. 길게 뻗은 하얀 목선에 제일 먼저 눈길이 갔다. 집 안에서 봤을 때보다 더 예뻐 보이는 건 조명 탓인걸까 기분 탓인걸까. 그런 성열을 뚫어지게 보고 있자니 저 자신이 변태가 되어가는듯한 기분이 들어 최대한 티 안나게 시선을 돌렸다.

 

 

 

 

“약, 잘 가지고 있어?”

 

 

 

 

평소 혼자만의 대기실을 즐겨왔던 명수였기에 제 공간 안에 누군가를 들여놓으려니 여간 어색한 것이 아니었다. 정적을 깨기 위해 던졌던 말에 성열은 주머니에 들어있던 약통을 꺼내들어 보였다. 명수가 푸근하게 웃으며 성열의 맞은편에 천천히 자리를 잡았다.

 

 

 

 

“언젠가, 오늘처럼 덤비고 널 무시하는 사람이 나타나면 그냥 당당하게 굴어.”

 

“… ….”

 

“너 헤칠 수 있는 사람 아무도 없어. 나 밖에는.”

 

“…미친놈아, 안그래도 내가 본 인간들 중에서 니가 제일 무섭거든?”

 

 

 

 

장난 반, 진심 반 섞인 성열의 말투가 마음에 들었는지 명수가 또 한 번 작게 웃었다. 너 참전도 했을거 아니야, 그때 배짱은 다 어디에 뒀어? 생각없이 뱉은 질문에 사슴같은 성열의 눈망울이 정확히 명수를 담았다. 충분히 자존심 상했을 질문에도 어쩐지 성열은 짜증은 커녕 스스럼없이 입을 열려했다.

 

 

 

 

“이렇게 말하면 내 꼴이 우스워질거 알지만, 뭐, …그래도 아깐 고마웠으니까 말해줄게.”

 

“실컷 떠들어봐 그럼.”

 

“하여튼 존나 재수 없어 너.”

 

“그건 관심 없고, 하려던 말이나 계속 해.”

 

“아오 진짜, 그럼 잘 들어라………. ”

 

“듣고 있어.”

 

 

“…똑바로 싸우지도 못하는 주제에 무조건 피만 갈구하면 어떻게 되는 줄 알아?”

 

“어떻게 되는데?”

 

“전쟁터에 못 들어가. …… 몸이 안 따라줘서 오히려 아군한테 방해만 되거든.”

 

“…….”

 

“내가 그 꼴이었어. …무기로 태어난 주제에 제 역할 똑바로 못한다고 무시나 당하고, 밤마다 놀림거리나 되고.”

 

 

 

 

누군 뱀파이어 되고 싶어서 됐을까봐…. 흔들리는 말꼬리를 잘못 들었나싶어 명수가 고개를 들어 성열의 얼굴을 살폈다. 야, 괜찮아? 명수가 답지 않게 걱정스러운 어투로 묻자 성열이 아무렇지 않은 척 눈가를 비볐다. 이성열은 분명 살갑게 웃고 있었지만 보는 사람이 다 불편할 만큼 어딘가 어정쩡했다. 넘어져서 다쳐놓고는 하나도 안 아프다며 씩씩하게 구는 여느 어린아이처럼.

 

 

 

 

“그러고 보니까, 나 기억리셋 덜 됐어!”

 

 

 

그 모습을 보면서 명수는 스스로 단정 지었다.

이성열은 어쩌면, 제가 생각했던 것과는 반대로 나약한 존재일지 모른다고.

그런 이성열이 제가 아닌 다른 사람의 곁에서 탈 없이 지내는 건 상상도 못하겠다고.

괴롭혀도 차라리 제가 괴롭히는 게 낫다고.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3-2 [수열] | 인스티즈

 

 

 

 

 

그래요. 열이는 전쟁참여도 못했던 수준이하의 뱀파이어였음..... 슬프다.....

자 이제 열이는 명수의 보호와 을 받으실게요. (의심미) 


 

 

 

 

/

 

 

 


 

 
 

암호닉 신청은 모두 끝났습니다~ (스압주의, ㄱㄴㄷ순.)

 

 

31
1004
6911
21번
2G
2반
60초
JJ
O>-[
who
가란
갈비찜
감규
감성
감자
강냉이
거울
거품
고자
골든햄스터
공룡
과자
과자
구민
군만두
규꼬리
규니
규리다규
규지
귤감

글루
글루미
기연
김남성우규현
김밥⊙▽⊙
김빤찌
김우민
까도독
까또
깍두기
꼬마아이
꾸꾸미
꾸므
꾸쭈꾸쭈

꿀꿀이
꿀물
꿀사과(잼)
뀨뀨
뀨잉
끙끙
끙끙이
나무남므
날개
남라틴
남지
내사랑 울보 동우
냠냠
너랑나랑
넌내꺼
노래하실게요
노른자
노카
녹차
님느
단비
단호박
달달
달링
닭발
당근
덜렁이
도화선
동우야내가
돼지코
됴종이
두루마리

뒷간신
드라이
드롭킥
디어달링
디올
따블유
딴또
딸기
딸기규
떨리
또슈러비회원
라벤더
라임
라푼첼
래빗
러컴
레디오
레몬맛사탕
롤롤
리바
린비
마가렛
만두
망우
모기
모닝콜
모래알
모찌
모찌떡
목도리
몽글
몽림
몽몽몽
물개
뭉뭉
미떼
미미규
미스트
미카찡
미캉
미트볼
민규잉
민트초코
밍트
바나나맛
바보멍청이
박뚜기
밤야
배고픔
백성규

베이릿
변기덕
보뇌르
보라돌이
보보
볼매
봄동
봉구씌
봉봉
부농이
부릉
부잉
블랙탱
블루베리
비버
비트뀨
비피더스
비회원
빵빵식빵
빵형
뽀로로
뽀뽀틴
뽐뽐
뿌꾸빠
삐뽀
사과드링크
사과맛규
사모
사소리
사인
삼열이
상꼬맹이
새우깡
샤인
서리
석류
선물
설라
세츠
소금
소녀
소자
솔방울
솜사탕
쇼핑백
숭늉
슈드
스티치
스페셜케이
스폰지밥
승우
식혜
신의퀴즈
써니텐
썽여리

아구찜
아니쥬
아랑
아리
아스콩
아이리버
아이비
아이셔
아칸
애플
야르
양념치킨
언나
에몽
엘르
여리

연굴
연두
열달래꽃
열대야
열리
오공이
오렌지
오미자차
오일
오일오일
오전
온음자리
올레
올뺌
옵티머스뷰
용마
우산
우왓
울림일찐
워짜이쩌리
월요일
윌넛
이랑
이랴
이백삼
익명인
인독뚜
일코
입술
잉피워더 (놉.)
자전거
재찬
재채기
정대롱
정한해
족발
좋은상품우유
진달래
짱아
쩝쩝
쭈롱

찌랭이
찡끗이
찡찡
차별
찹쌀떡
천연미네랄
추챙이
츄러스
치쥬
치케
친구친구
케헹
코넛
코비
코쟁이
코코팜
콘칩
콘파냐
쿠우
쿠쿠
쿠키
크런키
크림빵
키드오
키세스
킴즈
탐탐
탱규
테라규
토로롱
트윙클
특별한새싹
파스텔
퍼플베리
펜잘큐
평강이
폭연
푸딩
풀빵
퓨어
핑구
핑크팬티
하뉴
하이텐션
하이파이브
핫바
해버굿잠


현기증
현다
호피
홍두무
회계
효과음
후드티
후시딘
후양
흥순이
히나
히든트랙

 

[2월 9일 오후 9시 30분] 현재 [306명]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또모또모
아 맞다. 이걸 빼먹었네.
눈에 잘 띄는????이 아니라 뭐라고 해야해?
여튼 제가 특정 독자분들 뽑아서 따로 팬아트"아이콘"도 메일링해드릴거에요. '.^ (물론 새로 그려서...♡.......필요없으면 말고 ^▽^ ...나 해야지.)

11년 전
또모또모
힘내요 여러분. 5분 땡이 얼마 남지 않았어. 1등 별거 아니에요. 그냥 5분되면 확인만 뙇 누르면 돼 ^^ 얄밉얄밉
근데 어떡해요? 1등은 나같은데? 미안미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
글루글루글루글루글루글루글루글루글루글루글루글루글루글루글루글루글루글루글루글루
오예!오예!

11년 전
독자30
내가일등이다!!!!!!!!!!!!!!!!!!설날에할머니집에도안가고우리집에서컴퓨터하는건데일등이라도해야대,......그쵸?ㅠㅠㅠㅠㅠㅠㅠㅠ명수는항상저렇게성열이를저렇게막ㅁ박력있게지키고.....멋있어요ㅠㅠㅠㅠㅠ거기다가성열이는이름같이여리여리한뱀파이어.....감독님나빠!감독님이수열이들한테가당키나해요?응?수열이들온대요감독님....나가시는게좋을듯요!`^´!그대는뭐해요...할머니집인가....으아심심해ㅠㅠ그래도그대글읽어서기분이좋네여!쿠쿠쿠쿠쿸쿠ㅜㅋ쿸그대즐거운설날보내세young~
11년 전
또모또모
1등 축하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저희집이 큰집이라서 어디 안나가고 하루종일 집에 꼭 박혀서 =ㅠ=... 마져, 그대도 1등해야죠 안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독은 제가 쭈구리 만들어놨으니까 걱정말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해피설날이에여 :d !! 떡국 야무지게 머거랑!
11년 전
독자2
나무남므예요..슬푸다...성열이....ㅋㅋㅋ아참전그대팬아트가굉장히좋야요 몇개이쯤 헤헤헤헤 사랑스러움 배경이지렁
11년 전
독자3
모닝콜이에요♥ㅠㅠㅠ민족대명절이라는설날에저혼자감기가왠말입니가!!!!탕탕!!!!!ㅠㅠㅠㅠ아침부터아무것도못먹고끙끙앓라눕다가이제일어낫다지요....ㅠ흡....아직도아파요ㅠㅠ나도먹고싶어요갈비ㅜㅜㅠ떡ㅠㅠㅠ전ㅜㅜㅜㅜ히잉....ㅠㅠㅠㅠㅠ
11년 전
또모또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기걸렸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고 놀았길래 혼자 감기걸리구 그래 ` ´ !!!!!!
11년 전
독자26
히융히융ㅠㅠ핸드폰유심어댑터인지뭔지찾으려고목포에서여기저기돌아다녓더니ㅠㅠㅠ머리도아프고속도메스껍고ㅠㅠㅠㅜㅜㅜ
11년 전
또모또모
근데 여기서 폰이나 붙들고 말이야 `.´ 왜 이러구있어, 쉬지도 않구. 약은 먹었어요?
11년 전
독자54
아까자기전에먹엇는데지금은빈속이라못먹어요ㅠㅠ근데이싸람들이내앞에서내가사랑하는참치회를...허엉....ㅠㅠㅠㅠㅠㅠ먹고시퍼요ㅠㅠㅠ뀨뀨ㅠㅠㅠㅠㅠ
11년 전
또모또모
그냥 DB자....자는게 좋겠어. 내가 평소에 감기도 없이 너무 튼튼하고 그러니까 이럴땐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모르겠어 ´ ` ..... 꺼이꺼이.....많이아파?
11년 전
독자72
부...부러워요ㅠㅠ건강체질....크흐흡...ㅠ저도막자잘하게아프지는않는데한번아프면이렇게확아프드라구영...ㅠㅠ차라리잠이라도자면좋겠는데아까너무많이자서잠도안와요....그래도아까보딘많이나았지요ㅋㅋ큐ㅠㅠ또모그대는밖에막함부로나가지마영...추...추워요ㅠㅠㅠㅋㅋㅋ
11년 전
독자4
으앙ㅇ
11년 전
독자33
와 진짜 나는 일등 할수나 있을까 의문이야.. 사등이당 저번에는 백이십사엿는데 그래도 많이 발전해ㅅ다 그쳐.. 아닌가? 특정독자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막막해여 이렇게 만ㅇㄹ은! 어?! 삼백분 사이에서 내가 어떻게..(한숨) who 오늘도 출석 쾅
11년 전
또모또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굉장히 눈에 띄어요. 자주자주 오잖아. 걱정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7

11년 전
독자49
눈에 띈다고?! 트루? 웅ㅇㅇ와.. 기분 좋아졌어=v= 그대 까먹고 안한말이 있어요 해피설! 해피설날 보내요 떡국 많ㅇ이 먹어! ♥.♥ 나는 떡을 기대해야지(음흉한미소)
11년 전
또모또모
ㅇㄴ 그놈의 떡은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떡국떡 먹을때마다 그대들 생각나도 참 좋을것같아요 ^▽^~
11년 전
독자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들 말고 내생각만 하면 안돼요?ㅠㅠㅋㅋㅋㅋ아우
11년 전
독자5
이야아아아앙이야아아앙슈드일등이야아아아아아아ㅏ앙ㅇ슈드도눈분들이예여?응?응?특정독자예여?응?응!!!!!!응?#?$?$?$?!/..!응?응?모티라ㅠㅠㅠ불아내
11년 전
독자10
안해먹어
11년 전
또모또모
와. 그래도 모티로 5등이면 엄청 잘했네요 뭐.
11년 전
독자5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야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그래도내가조회수1이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또모또모
1등이 뭐가 대수야. 다음기회 노려봐요. 할 수 있지?
11년 전
독자65
나 내일 부평간다니까? 나 내일 집에 새벽에 들어와요..
11년 전
독자6
안녕하세요!! 언나에요!!

글 연재가 쑥쑥되네요!!!
지루한 설날에 단비같네요ㅠㅠ
서울에서 지금머하고잇는건지ㅠㅠㅠ

수열도 역시 수열같네옄ㅋㅋㅋ
잉 이게 무슨소리인지 ㅋㅋㅋ
정신이 안들어가네요ㅠㅠㅠㅠ

오늘도 잘보구가요!! 다음편에뵈요!!!

11년 전
독자7
구민이에요! ㅋㅋㅋㅋㅋ아 웃으면 안되는데 열이가 전쟁도 못 나갓던 수준 이하라는게 왜케 웃긴지 모르겟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하다 열아....★ 그나저나 명수 왜 이렇게 박력 터지는거죠? 왜죠? 겁나 설레겤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내사랑박력남♥ 근데 또모님도 박력녀니까 하트하트♥ ㅋㅋㅋㅋㅋㅋㅋ나 또모님 아이콘 잘쓰고 잇어요 오늘도 받은걸로 예쁘게 꾸며가지고 칭찬들엇음!!!!!!!!!!왕예뻐진짜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1
잉거봐여!!!!!!!!!!!!!!!!!예뻐!!!!!!!!!!!!!!
11년 전
또모또모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무지게 잘꾸며놨네? 사실 오늘 폰공들 다 훔쳐봤지염......(의심미)
11년 전
독자45
꺅 내것도 봣겟군녀...(의심미) 깔깔 아이콘이 살린 내 폰....★
11년 전
또모또모
(사실 뎡둉이가 살린것이다.)
11년 전
독자73
(사실은 현성이 살린 것이다. ♥ )
11년 전
독자8
흥순이에요 !!!!!!!!! 엉엉 ㅁ수열이다 수열수열 열심히 정독했어요 그대 다읽으니까 54분이야 벌써 후덜덜 빨리 댓글써야하는데 음 그러니까 오늘 로 들어왔어요!!!!!!!!!!! 설이라 시골에와서 동생들이 쭉 게임하다가 한 30분전인가 컴퓨터 했는데 쪽지가 와서 봤더니 그대 글이 !!!!!!!!!!!!!
11년 전
독자12
헐 나 왜이렇게 늦었지 마저쓸께요 기다려요
11년 전
독자22
아여튼 들어와서 조회수1이길래 캡쳐부터 했어요 ㅇ어엉어 ㅣ기쁘다 ㅎ헤헤헿 설인데 이런 선물까지 주시고 감사해요 엉엉 명수 은근슬쩍 음담패설하는데 정말 떨려죽겠어요ㅠ.ㅠ 안그래도 늦게왔는데 그대 댓글 얄미워 흥 얼마나 열심히 엔터눌렀는데 =_= 미워요 미ㅜ어미워 어근데 ㅁ그럼 다음편은 야동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동이들 기쁘다 엉엉ㅇ엉엉ㅇ엉ㅇㅇ엉엉 오늘도 열심히 잘읽고가요 저기저거 팬아트 나도 줄꺼죠? 나도나도나다녿 나도줄꺼맞죠? 그렇게 믿어야지뭐 오늘도 출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9
[코쟁이] 얽 또모그대 저처음으로일등햇어요ㅠㅠㅠ 인티딱들어와서 인독방가려는데 쪽지가울리는거에요ㅠㅠㅠㅠ 그래서바로왔어ㅠㅠㅠㅠㅠㅠㅠ 아감동..♥ 하려고 대기중인데 팬아트아이콘이라니 이러면 코쟁이좋아쥬금ㅇ<-< 또모느님짱!!!!!!!!! 오늘은수열이네요 내최애가있는컾링이에요 두근두근거려ㅠㅠㅠㅠ빨리보고싶어ㅠㅠㅠㅠㅠ 또모그대의글이 금같다는건 안봐도아는사실이지만요! ♥.. 5분너무길어.. 금글을앞에두고 지금고문중=_=.....
11년 전
독자15
흐어어우어아이아엉 대기중이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9등이라니... 우름...눙물...
11년 전
독자40
읽고왓성열!!!!!!!!! 열이어떡해너무귀여워ㅠㅠㅠㅠ 근데좀안쓰럽네요 그놀림을다견뎌냈을열이를생각하니까ㅠㅠㅠ 그나저나 명수돌직구... 설레요..♥
11년 전
독자13
왑!!!!! 테라규출석이열 ㅜㅜ 으추석이지만 집에만잇앗아여 방금심부름갓다오는데 추워죽겟네요ㅜㅜㅜ 흫 작가님설잘지내고계시나요? ...매일출석하먄 의미심장한뮤언가를쥬눈건거요? ....완전갖고싳다팬아트 저필요하니까저주세요제발.... 아너무갖고싶지만...전사실작가님옆에먼지같운존재일것같아요ㄸㄹㄹ...♥ㅜㅜㅜㅜ일등이라더해서눈에띄고싶다헤헤헿ㅎㅜㅜ제발!!!응?....♥으ㅠ제발ㅜㅠ제발올라가라ㅜㅠㅠ왜안올라가
11년 전
독자14
몽림이에요! 허류ㅠㅠㅠ 저런게 제일 아련한것같아요ㅠㅠㅠㅠㅠ 내유외강!!ㅠㅠㅠㅠㅠㅠㅠ열아ㅠㅠㅠ 근데 난 일등욕심없지요~.~ 얄밉알밉 왘ㅋㅋㅋ독자분들 쩐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7

11년 전
또모또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귀염둥이는 누굴까요 ? 응?

11년 전
독자41
어 나 귀염둥이됬당ㅠㅠㅜㅠㅠ힐링힐링이야!두루마리예요ㅠㅠㅠㅠㅠㅠ내가 일등루팡할라구 막막 계속 확인 눌렀는데 안눌리는거예요;-;그래서 계속눌렀는데 안되!그래서 결국 새로고침했더니 17등이야...그래서 흥흥이예요..그대글 일등루팡힘드러요ㅠ.ㅠ루팡을잘하진못하지만 포기하진않을거예요!-예비괴도두루마리*'-'*
11년 전
독자18
아니쥬 출석
11년 전
독자23
아..그대 진짜 너무해. 왜 하필!!!내가!!! 로그아웃 했을때 글을 올리는거예요ㅜㅜ...또 일등 놓쳤다아아.. 뭐, 내 탓이져. 근데 역시 오늘도 그대 금손 인증 했어요&_&. 그리고 항상 말하는거지만, 그대는 역시 귀여워여♥♥♥♥♥♥♥♥♥++아 그리고 설 잘지내요. 세뱃돈은......여기까지 할게요
11년 전
독자19
그대 저 살류에요. 그대 신알신 쪽지 보자마자 부리나케 달려왔다죠. 으흫흫. 아 지금 그대 덧글 뜬 거 보고 있는데 얄미워...힝...ㅠㅠㅠㅠ 는 무슨 그대가 뭐가 얄미우리! ㅋㅋㅋㅋㅋㅋ 이번 수열편... 정말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 우아 덧글들이 엄청 많이 늘어나요... 무섭다. ㅋㅋㅋㅋㅋ 그대가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실감이 나네요. 우리 열이... 안타까워ㅠㅠㅠㅠㅠㅠㅠ 우째ㅠㅠㅠㅠㅠㅠㅠ 그대 설 진짜 잘 지내야되요! 나 잘 하면 절한 사진 찍어서 그대한테 보여줘야지~♥
11년 전
독자20
친구친구에요! 수열이네욯ㅎㅎㅎ제가 현성러라서 수열은 읽어본적 없는데 작가님 덕분에 수열을 접해봤어요 ? 접했어요ㅠ. ㅠ뭔가 신세계 같아요ㅠㅠㅠ 재밋어요 항상 사랑해요 작가님 S2
11년 전
독자21
그대 민트초코 제가 왔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 뜨자마자 바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제가 제가 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 진짜 살앙해요 ㅋㅋㅋ 오후에 수열 올라온다해서 심장을 쫄깃하게 졸이고있었는데 ㅠㅠㅠ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은혜로운그대♥♥
수열 행쇼 ㅋㅋㅋ 이대로만 사랑스럽게 정주행하게 해주세혘ㅋㅋㅋ (의심미) 성열아 힘내 너에겐 명수랑 내가 있어....
핳 ㅋㅋㅋ 그대 제가 제가 암호닉에 있어옇ㅎㅎ 누군가의 암호닉에 속해있다는건 가장 큰 독자만의 소소한 행복 ㅠㅠㅠ 기분이 붕붕뜨는 느낌이라는게 이런거구낰ㅋㅋㅋㅋ 감사해요 제 암호닉을 적어주셔서 ㅠㅠ 금손이 날 적어주셨어 ㅠㅠㅠㅠ

11년 전
또모또모
내가 금손이아니라 그대가 금독자에요 바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보러와줘서 고마워요 (의심미)
11년 전
독자169
이힣 저 기억해주시나요 그런가요♥♥♥ 또모그대 제가 언제나 정주행한다는걸 기억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그리고 금손그대 새해복 마니 바드떼영★☆★☆

11년 전
독자25
아스콩이에요! 수열이다 수열ㄹㅇ수열ㅇ수여리ㅣㅣㅣㅣㅣ ㄱ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대 왜이렇게 사람 마음 쫄이고 그래요 조였다 풀어졌다 밀당당하는 기분이야 흐흫힣헿힣힣힣
11년 전
독자27
드라이에요ㅠㅠ! 분명히 신알신뜨고 바로 읽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댓글은 늦게 다는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열올라온다길래 긴장하면서 대기타고 있었는데 헠헠,추천 버튼 마구마구 누르고 도망가요 자까님 스ㄹ릉흔드♥
11년 전
독자29
솜사탕이에요!!으아아 1등놓쳤다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이 귀여워요ㅋㅋㅋ수준이핰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진짜 그대 인가많다....5분딱되자마자 댓글들이 따다닥....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진짜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설연휴 잘 보내고 계세요? 어디로 가세요??? 하여튼 짧은 설연휴지만 잘 보내셨으면 좋겠어요ㅋㅋ
요즘 날씨도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고!!ㅎㅎ

11년 전
독자32
미트볼이에요!! 우와 올라온지얼마나됬다고 댓글들이..ㄷㄷㄷ 뱀시 인기장난아니에요ㅋㅋㅋㅋㄱ수열이들은 성열이가 뱀파이어인데 명수가 더 박력있어요ㅋㅋㅋㅋ에잉 츤데레ㅎㅎㅇㅎㅎ잘보고가요!! 야동편기대할께요!! 즐거운설날되세요♥
11년 전
독자34
달링이에옄 ㅠㅠ우리 열이가 연약연약하져ㅠㅠㅠ마치 저처럼?ㅠㅠㅠ이러다가 고기먹ㄴ...오늘 고기 많이 맛있게 먹었믄데..할머니손에 끌려가 등산도 갔다왔어요 ㅇㅇ아니 이게 문제가 아니라 명수는...츤데레야☞_☜츤츤 ㅠㅠ 떡 많이 멕여요ㅠㅠㅠ떡 사랑하니깐!!77ㅑ
11년 전
독자38
아니 내가 답글 쓰고이쓸때까지만 해도 독자 11이였는데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느새 이러케 밀려난거에야???작가님 장난아니시다ㅠㅠㅠㅠ흑ㄹㅇ긓ㄱㅇㄱ
11년 전
독자35
아이비
11년 전
독자46
아이비가 35등이라는게 말이 됩니까? 흥흥 내가 그대 글 1등 해보는게 평생 소원이에요 도대체 난 언제쯤?! 으잌 아 근데 수열 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쟤넨 뭘 먹고 말투만 들어도 캐미가 쩔어요?! 케미구나 아 오타 고치기 너무 귀찮아여 아 근데 수열 너무 뵤아... 아 또 오타... 내가 많이 사랑한다구요...
11년 전
또모또모
빨리 1등좀 해봐 `▽´ 왜 이렇게 성적이 저조해?! 앙?!
11년 전
독자36
연굴이에여 허류ㅠㅠㅠㅠㅠ 김명수츤데레의정석을보여주는구나 근데성열이진짜귀엽네여제가보쌈하고싶을정도로흐흐흐흐하지만명수곁에서꼭떡받아라(의심미) 설동안올려주셔서감사해요!!
11년 전
독자36
확인 누르려고 했는데 갑자기 막 파바박 떠 가지고ㅠㅠㅠ 놀랐어요 렉도 많이 걸리고 해서 그냥 읽고 나서 달기로ㅠㅠㅠ... 엌 약했구나ㅠㅠㅠㅠ 보호본능 일으킬 것 같네옄ㅋㅋㅋㅋㅋㅋ 우와 느므 재밌어요 야동 느므 기대되네옄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6
빵형입니다 명수멋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성열아기죽지마!!!저감독님말하는가,,이런단어써도되나,,ㅠㅠ하여튼,,대단하네욬ㅋㅋㅋㅋ명수야잘했어!!!!너최고
11년 전
독자36
딴또) ㅠㅠㅠㅠ열이귀여워더ㅠㅠㅠㅠ명수제꺼..죄송합니닼ㅋㅋㅋㅋㅋㅋ명수지짜 멋있어요ㅠㅠㅠ성여리 저렇게 지키고..그대 뭐하세요!! 전 열한시간동안 찜질방에서..♨♨ 그대글 보아서 기분 좋네욯ㅎㅎㅎ 설 잘보내요 그대!♥
11년 전
독자37
김빤찌에여...비회원이라 신알신신청두 못하구 흑흗흐구ㅜㅜㅜㅜㅜㅜ 열이 넘 불쌍하네요 ㅜㅜㅜㅜ 명수의 보호를 받아야하는 벰파이어 ㅎㅎㅎㅎ
11년 전
독자37
열리입니다 저번현성편나온걸 시간없어서못보고 지나가서 시간날때 이렇게들어오니 수열이ㅜㅜㅜ으헝 너무 좋네요 밖에 너무추위신데 따듯하게다니세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까치까치설날은 어제께고요 우리우리설날은 오늘이래요~♥
11년 전
또모또모
어제오늘 하루종일 집안에만 틀어박혀있었어요.....밖이 추운지 시원한지 전혀 모르겠어.... 바깥공기라고는 베란다에서 맞는게 전부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우리집은 더워요. 이러다가 진짜 추워지면 감기걸리는거 아닌가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 ! 그대도 설 잘보내요 ! ^0^
11년 전
독자39
아리예요ㅠㅠㅜㅜㅜㅜ나도일찍좀오고싶다ㅜㅜㅠㅜㅡ엉엉 저 수열안읽어봤엇능데ㅋㅋㅋㅋㅋ쓰니껄로 이제 수열도 찾아볼꺼같아요히히히히히히시히시히시츤데레는역시사랑이죠
11년 전
독자42
비버)오늘은수열이군요ㅎㅎ 성열이너무안쓰러운거같아요 겉으로는 밝은척해도 속마음은 상처가많네요ㅠㅠㅠ 그래도 명수가잘챙겨주니까 다행인거같아요! 내일은야동이라니 설연휴동안심심하지않고너무좋아요ㅋㅋㅋㅋㅋ 지금댓글쓰고있는사이에 엄청난댓글이쏟아지네요 무섭다ㅋㅋㅋㅋㅋㅋ 내일뵈용
11년 전
독자43
몽글이예요!!왜 뱀파이어는 성열인데 명수가 더 박력이 있을까요 명수너무멋있어요ㅠㅠㅠㅠㅠ성열이가 너무 부럽네요ㅠㅠ그래도 명수는 내가 넘볼수없는상대...꿈의 그대....흡...명수의 짝은 성열이밖에업을꺼예요...옆구리가 시리네요...슬프다...흡...재밌게보고가용!!
11년 전
독자44
루루루룰루루루루라라라라라랄 아이조아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8
노래하실게요입니당! 폭풍연재좋아요ㅎㅎㅎㅎ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51
1004에요헐ㅠㅠㅡ나쥬금ㅠㅜ늦어쥬금ㅠㅠㅠㅠ에잇16분이나늦게봤어떼찌떼찌ㅠㅠ또모또모작가님또모또모똠똠뭔가발음이귀여워ㅋㅋㅋ작가님도귀여워ㅋㅋㅋ만난적도없는게함정ㅋㅋ그렇지만그냥귀여울거같아요ㅋㅋㅋ똠똠작가님ㅋㅋㅋㅋ내끄야~.~
11년 전
독자52
못올거같다고 햇다가 다시온 히나에요. 변덕이 심하다규요? 어쩔수없어 또모님 글읽을려면 와야지 어쩌겟어요ㅎㅎ 출첵ㄱ했으니까 빨리 잘햇다구 칭찬해줘여ㅕ´▽`
11년 전
또모또모
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는 내가 사정 들었으니까 괜찮아요~ 대신 나중에 화끈하게 1등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돼 ´▽` 아이착해 ~ *
11년 전
독자61
ㅎㅎㅎㅎㅎ근데 진짜 다음주는 아예 못올거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눙물ㄹ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꼭 컴백해서 일등 찍어주겟어ㅓ 다 비켜ㅕ! ↖⊙▽⊙ ↗
11년 전
독자53
미떼에요!!우와댓글이우수수ㄷㄷㄷ
열이너무연약하네요..마치 저처럼ㅎㅎㅎ
이번편도잘보고가구요야동편기대합니당!!
날씨추우니까 따뜻하게입으세용!!찬바람불땐 핫초코미떼!!절 먹으세요(의심미)///

11년 전
독자55
뱀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수의보호와떡을 핳 조으다 ㅣ내일 나오는 야동편도 기대할게용♥!
11년 전
독자56
규니에요! 우와 쪽지오자마자 바로왔는데 벌써 많은독자분들께서 댓글을! 우와 빠르셔요다들~ 뭔가 현성도 티격태격이 보이지만 수열이 만만치 않은 티격태격을 보여주네요ㅋㅋ 이번편도 잘봤으여 담편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57
삼열이에요! 아유 명수야 아무리 성열이가 이쁘다지만..(의심미) ㅠ열이의 과거를 들으니 열이가 급 불쌍해보이네요ㅠㅠ 열아 명수한테가서 전투능력기르렴ㅋㅋㅋㅋㅋㅋ니몸을 방해해야 할날이 많을꺼야(의심미)
11년 전
독자58
와앟 히든트랙왔슴다! 매번 기대하게 만드는 그대 역시 재밌어여!! 하... 공부하다가 나중에 오려고 했는데 어떡할꺼예요 그대!! 암튼 명수의 보호와 떡이라구요? 지금 떡이라고 하셨써여?! 흐흫흘흫ㅎ흐 나 이렇게 공부못하게 만들어도되는건가 역시 내일 기대함늬다
11년 전
독자59
모찌 난언제쯤 1등을...ㅋㅋㅋㅋ 내일야동이들편나온다니ㅠㅠㅠㅠㅠㅠㅠ기다녀야지 사실오늘도올린다하셔서 계속기다리다 잠깐잠든사이에글이올라왔네요...내일편도 기대할께요 근데 떡씬은 언제쯤나올려나...(의심미)
11년 전
독자60
미캉이에요 명수 한성격하는거 멋져요 남자가 할말은 해야죠 ㅎ 열이는 든든한 엘군이 있어서 이제 아무도 무시 못할거에요 ㅋㅋㅋㅋ 남자하나 잘만났어요 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0
워짜이쩌리 / 아니 이 경쟁자들은 다 모얌 다음편은 다 내가 물리치고 일등 할거야, 일등! 어른들 고스톱 치시길래 구경하고 왔더니 호구머니나. 그대 글 너무 반가운데 표현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 나도 그대랑 친해져서 대화도 히고 저거저거 팬아트도 받고 하고싶은데..´ ` 그대는 인기가 너무 많아. 감히 넘볼 수 없는 사람 같아서 다가가기 무서운거 알아요? 끄응- 진짜 못하는게 뭐야 나 같은 사람은 어떻게 살라구:-( 오늘도 그대 금손은 빛났어! 박력 터지는 명수와 여리여리한 열이를 요러케 표현해주시다닝- 나 읽으면서 왜 가슴이 막 저릿했는지 모르겠네! 내가 댓글 쓰기 시작했을땐 40번대였는데 어느새 60번대로 밀렸어, 그대 인기 짱..bb 자리 맡아놓고 계속 쓰고 있어요 이러다 100번까지 밀릴까봐. 설은 잘 보내고 있어요? 나는 막내인데 어른들이 많이 계서서 예쁨받으면서 부엌일 안하고 잘 쉬었음! 헿 날씨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구 새해 복 많이 받아요! 다음편에서 만나요 우리♥
11년 전
또모또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워짜이쩌리 그대도 내가 눈여겨 보고있어요. 그대는 닉네임부터가 주시대상이야...
사실 1등아니면 큰 의미는 없어요. 다들 똑같이 댓글쓰는건데 뭐 !!!!!!!!!!!!!!!!!!!!!! 쓰담쓰담.
근데 왜 다들 팬아트아이콘이라고 안하고, 팬아트라고 하는거에요?
이러시면 내가 진짜 팬아트 드려야할것같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4
댓글 수정했는데 댓글이 달렸네:-)
그러니까 1등 할거라구요! ㅋㅋㅋㅋ 주시하라고 만들어 놓은.암호닉이긴 하죠 (의미심장한 미소) 아, 이건 다른 작가님 글에서도 마찬가지인데 내 댓글에 작가님 글 달리면 얼마나 설레는지 알아요? 특히 그대 댓글. 그래서 나 지금 엄청 설레..

11년 전
독자62
재채기에요! 저는 언제쯤 댓1등을 해볼까요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아 맞다!!!!저 이제 비회원탈출해서 신알신 받을수있숴요ㅠㅠㅠㅠ아 감덩감동 이번편 브금이랑 진짜 잘맞는거 같애요 글을 몇번이나 정독을 했는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금손 짱bb 저도 댓글 쓰면서 제가 뭔소리 하는지 모르겠어욬ㅋㅋㅋㅋ아무튼 작가님 사룽다룽 다음편 기대할게요 뿅
11년 전
독자66
레디오에요! 어.. 오늘은 제 입장에서는 굉장히 빨리 온 편이네요..! 물론 여기선 한참 늦었겠지만요...ㅠ 제가 워낙 늦어서말이죠......ㅠㅠㅠ 아이쿠! 그나저나 명수 멋있다.......제스타일이에요ㅋㅋㅋㅋㅋㅋ 아 여기서 워더하면 안되겠죠.. 아.. 아! 성열이도 귀엽고ㅠㅠㅠㅠ 진짜 티격태격거리면서 엄청 좋아요ㅠㅠㅠ 설 날지내세요~
11년 전
독자67
올ㅋ수열이다.
러컴이에요. 공커러인 나에게 또모님 금픽은 사랑이고 생명이야 헑헑....사랑해요
아 또모또모님 기억해요?분명히 그대가 끝날 때 까지 사랑고백 하면 받아준댔어 낄낄낄 (의미심장한미소)

11년 전
독자68
스폰지밥이에요ㅠㅠㅠ아 진짜 왕재밋아요ㅠㅠㅠㅠ진짜 김명수 너므 멋잇더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대할게요 ㅎㅎ새해복많이받으세여
11년 전
독자69
당근이에요, 흐흐흐흐흫ㅎㅎ재밌다 재밌어옇ㅎㅎㅎㅎ명수 성격 진짜...멋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0
자전거입니다! 명수가 듬직하네요 멋있어ㅠㅠㅠㅠ다음편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71
평강이에요...♥♥ 핳 명수머찌네욯
11년 전
독자74
사과드링크에요!!!명수 멋져요!!!이런 명수 좋다는!!어정쩡한?성열이 성격도 좋다는!!!
11년 전
독자75
어머어머ㅋㅋㅋㅋㅋㅋ 스티치에요... 나약하다니ㅠㅠㅠㅜㅜ 귀여워리♥♥
11년 전
독자76
또모또님!돼지코에요!요즘너무자주못왔어요ㅠㅠㅠ 보고싶었어요ㅠㅠ 엉엉 어제꺼부터다시보고올게요! 댜랑해요!!!♥
11년 전
독자77
소금이에요!!ㅠㅠㅠㅠ수열 왜이렇게 잘어울리는건지ㅠㅠㅠ 명수완전 멋찌다잉~~새해복많이받으시고~ 다음편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78
연이지롱ㅇ^^ 자 이제 떡ㄱ을주세요 (ㅇㅅㅁ)ㅋㅋㅋㅋㅋㅋ이번에는 왜이리 상ㅁ큼상큼해요???왜이리 김ㅁ묭수 눙글능굴ㄹ해여????꼬.꼴린ㄴ다니!!!어머정ㅇ말;;;바람직한ㄴ아이;;;;;ㅋㅋㅋㅋ또모님ㅁ인기가 너무많아서 댓글ㄹ빨리다는건 포기하려구해여;;;지금ㅁ할머니네서 혼자 구석에 박혀 자판ㄴ타닥중....또모님ㅁ은 할모니네 가셨나윰ㅁ...아무튼수여루들 행셔^^ 강제행ㄱ쇼^^ 또모님도 행ㅇ쇼(수줍
11년 전
또모또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집이 큰집이라서 명절때마다 어디 안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우리집이 큰집이라서 좋긴조아혀........
연이님 해피설 ! 행쇼 ! ^▽^~*

11년 전
독자81
짱ㅇ부러워ㅠㅜㅠㅜㅠㅜㅠㅜㅜㅜㅠㅜ난서울끝자락에서 진주까지 아빠의 멍멍이조그만차로 슬금슬금ㅁ기어왔다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할ㄹ머니네서 와이파이는물론쓰리지도 잘안터저서 내 금쪽ㄱ같은 쓰리지 겨우겨우 자리잡아서 쓰는중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나좀불쌍ㅇ햐......
11년 전
독자79
퓨어예YO!할머니네댁이라상류사회도못보고어엉잉ㅠㅜ위로쩜....명수는언제나박력터지네요나한테도그래줬다면하하하하핳그런데암호닉이매우많네요...내댓글을확인이나할수잇을런지ㅠㅠㅜㅜ눈에잘띄는독자가되겠ㅇㅓ요...될수잇을까요ㅎㅏ하...오늘도잘보고가요!
11년 전
또모또모
당연히 확인하지!!!
답글은 못달아드려도 내가 수정되는것까지 하나하나 보고있다고 =ㅠ=*

11년 전
독자80
헉다행이예요엉어어해피설되세욤ㅇ맛잇는거많이먹고좋은시간보내3
11년 전
독자82
블루베리 입니다!!ㅎㅎ 명수가 ..너무 멋있게 나오는거 아닌가요=_ㅜ..내가 다 설레네...아잌ㅋㅋㅋㅋ담편은 야동이들이군요!1 빨리보고싶어어여!1ㅎㅎ 잘봤씁니다 자까님ㅋㅋ!! 설날잘보내세용*^^*
11년 전
독자83
보라돌이에요ㅠㅠㅠㅠㅠ나도 일등하고싶다고ㅠㅠㅠㅠ나중엔 내가일등할꺼라고ㅠㅠㅠ왜 내가 안들어왔을때만 그대는 글을 올리시나요?!?!이건 운명의 장난이야!!지금 할머니집이라서 데이터쓰는데 불안불안해요...오늘또 올리시는거 아니죠...??올리면 제가 일등할께요 기대해요
11년 전
독자84
♥♥꿀사과♥♥하....나요즘 늦는것봐ㅏ 오늘늦은건 오늘그대가 나 찾아왔잖아요 그래서 이게 아직까지 떨려서 이러는거야! 는 무슨 내가 오늘 안오려다가 안오면또 나 짤릴까...싶어서 구냥 왔어염.... 오늘도 수열이들은 겸디겸디하네여명수 박력남
11년 전
독자85
라푼첼이예요!ㅎㅎㅎ명수 은근한고집ㅋㅋㄱㅋ 저는 명수가 열이게줄 떡만을 기다리겠습니다(의심미)
11년 전
독자86
안녕하세요 그대, 연두입니다ㅎ
아잌 명수의 보호와 떡이라구요? (의심미) ㅋㅋㅋㅋㅋ 기대하고 잇을게요 그나저나 명수 박력 넘치네ㅋㅋㅋ 암튼 새해복마니받으세요 화이팅하실게요!

11년 전
독자86
애플입니다!!!!시골내려가디전에인티들어오니또모님글이떳다는쪽지가왔네여ㅎㅎㅎㅎㅎ수열이완저뉴ㅠㅠㅠㅠㅠ명수완전박력터져ㅠㅠㅠㅠㅠㅠㅠ열이가명수의보호와떡을받는다늬....(의심미)흐흐흐흫흐ㅡ흐오늘도잘보고갑니단!!!저는이만시골로....ㅠㅠㅠ
11년 전
독자87
엘르왔쪄여!
오늘 설연휴인데 할머니네서 엄마랑 대판싸우고 엄마랑 아빠랑 대판싸우고 그래서 기분 우울해요으앙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그런지 열이 주눅드려는 기분 알거같아요ㅠㅠ 감독님 못됐어!우리엄마같아!ㅁ
또모님 설날 잘보내시구 맛있는거 많이먹구 배탈나세...엥?몸도 조심하세요!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8
세츠예요~ 수열편 못보고 너머갈뻔했네요ㅠㅠㅠ 눈이 곶아도 아니고 ㄷㄷ;; 열이는 초딩같고 명수는 멋지네요! 열아 명수의 보호와 떡을 받으려므나...=_= 아까부터 제가 음마가 잔뜩 끼여가지고... 계속 떡떡을....@_@ 재밌게 봤어요!!
11년 전
독자89
비트뀨 ~ 또 출첵완료!!! 오오오오 명수 완전 남자다~ 잉? 박력분 터지는 명수에 내 맘은 두근반두준반...... 뚱뚜둥뚱뚱~~ 만나면 좋은 떡떡~~ 또모표 떡떡원츄 ~~ʕ ' 3'ʔ❤
11년 전
독자90
삐뽀입니다!!!뭔가 챙겨주는 듯하면서 안챙겨주는 듯한 시크한 명수도 너무 멋지고ㅠㅠㅠㅠ성열이의 얘기를 들어보니까 성열이도 뭔가 슬픈 아이인거 같아요ㅠㅠㅠㅠ그리고 ㄸ..떡!!!!기대할게요ㅋㅋㅋㅋㅋㅋ흐흐흐 또모또모님 글 잘읽었고 설날 연휴 잘보내세요!!!ㅎㅎ
11년 전
독자91
진달래 에요 잘읽었어요 ㅋㅋㅋ 재밌내요 전 수열이 제일 좋아요 핡~♥
11년 전
독자92
라임입니다 !!! 헐 명수 성열이 데리고 촬영장 들어갈때 어쩜저리 멋잇을까허ㅏㅣ허ㅏ히ㅓ하ㅓㅏㅣㅓ히하ㅓ히ㅓㅣㅏ허하ㅣ히ㅓ하 진짜 이거보면 ㅇㅣ르케 행복 폭발 ~.~.. 제 애정 듬뿍듬뿍 드릴께요 !! ㅊ처음으로 컴접으로 보고이ㅆ능데. 오 신세계네요 !! 또모또모님 복 듬뿍듬뿍 받으시고 제 사랑도 듬뿍듬뿍 받으시와요^.^♡
11년 전
독자93
김우민이에요!!잌ㅋㅋㅋ열이 왜케 귀엽져ㅠㅠㅠㅠ친구!! 착하고 잘생긴 흔치않은 뱀파이어 성열아 나한테도 해주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명수 올ㅋ 이렇게 사랑을 싹 틔워가는 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기대해요!!!
11년 전
독자94
핑크팬티 이므니다! 으어으어! 젠장 겁나게 귀여워요! 아 기억리셋이 안 됬다고 외치는 이성열을 납치...하..할수만 있다면..허허..저런 뱀파이어 진짜 어디서 구하나요 구할수만 있다면 지금 당장 뛰쳐나가겠어요! 또 감독하고 싸우는?ㅋㅋ명수의 모습에 흐뭇한 엄마미소가 허허허 아 진짜 덤벙거리는 이성열 진짜 사랑하다 못해..아껴요..ㅋㅋㅋ또모또모 작가님도 사랑하다 못해 아낍니다!
11년 전
독자95
신청은 늦었었지만 저는 끝까지 핫삥을 밀겠어요 허허 나는 의지가 강한 꼴뚜기 독자니까요 여기는 엄청나게 시골이라서 3G도 잘 안터진답니다 우연히 잠깐 3G를 켜본 사이에 신알신이 와있기에 깜짝놀라달려왔어요ㅋㅋ 수열은 사랑입니다 저렇게 아련아련물은 더욱더...♡ 겉으로는 강한척 멋진척 다해도 속에는 상처있는 여리여리한 여리가 너무좋아요 헠헠 명수만 아니었으면 내가 당장 보쌈해서 잡아먹었을거야 헠컹헠허컼헣 명수도 무심한듯 여리를 아끼는 마음이 예뻐요 흐흫 내것이될수없다면 둘이 행쇼나 하라죠 칫 암호닉 묻힌 비루한 독자이지만 꿋꿋히 다음편을 목빼놓고 기다리겠어요 내일은 꾸준히 3G 켜봐야지 허허 또모님 즐거운 설명절되세요 새복많!! 세벳돈은 금손픽으로 충당하겠어요 헤헿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96
차별입니다!!!! 성열아 너가 뱀파이어여도 난 좋으니 나랑살자.... 왜귀엽지... 명수는너무당당한저런자신감 나좀배우고시ㅠ다느뉴ㅠㅠㅠㅠㅠ나도자신감이좀많아야되는데그게안되니... 다음편도기대만땅!
11년 전
독자97
쿠쿠에요!! 명수 멋있네요ㅋㅋㅋ 박력남 김명수ㅋㅋ 그렇게 성열이를 지키는거야~!!
그대 항상 글 잘보고 있어요

11년 전
독자98
군만두입니다ㅏㅏㅏ ㅎ ㅏ 선녀리가 나약한...버려진 뱀파이어였다니ㅠㅠㅠㅠㅠ아왜이리안타깝지ㅠㅠㅠ선녀리 그냥 제가 보호하면 안되나여? 안된다구여? 넵.... 흡흡흡 명스가 우리 선녀리 잘 보호해줬으면ㅠㅠㅠㅠ보호도 보호지만 또모또모님말대로 떡....을 더 줄지도...(ㅇㅅㅁ) 흐흐흐흐흐흐흐흐 아침에 현성이보고 연달아 오늘 수열이도 보니 기분좋네요ㅋㅋㅋ야동이들도 기대할게여!!!
11년 전
독자99
2G에요! 할머니댁에 컴도없고 외이파이도 미약하게 터져서 이거 보겠다고 한시간 걸려서 들어왔다능..... 와 근데 명수성격이 장난아니네요ㄷㄷㄷ 현이도 그렇고 열이도 그렇고 뱀파이어들은 다 귀여운것같아요 으아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0
보뇌르에요~ 전 오늘 밖에 나갈데도 없어서 그냥 퍼질러 잤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잘보고있습니다 또모또모님!
11년 전
독자101
사소리임당!! 티격태격하는모습넘귀여운듯....그렇지만 다음번엔 (의심미)
11년 전
독자102
헐 어머... (의미심장한미소) 열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03
크림빵왔어여리~.~성열이ㅠㅠ어휴 얘가어쩜이렇게 귀엽고 이쁜지ㅠㅠ 보는저는 우럭우럭ㅠㅠ그대글은 정말 언제봐도 재밌네요ㅠㅠ 진짜 짱이야ㅠㅠb 그나저나 출석부라니요!!저는 개근상 탈정도로 꼬박꼬박 오겠습니다!ㅋㅋ여기서라도 개근해야겠어요ㅋㅋㅋ명수랑 성열이 티격태격하고 성열이성격이 너무귀여워서씹덕ㅠㅠ 어떻게 이런글을쓰는거죠?작가님손에 금칠했나봐요ㅠㅠ오늘도 너무잘보고가요 스릉흡느드하트하트♥
11년 전
독자104
저 폭연입니다~~!!!수열편 기다렸어요ㅜㅜㅜ제가 비회원이라 댓글이 좀 느려도 양해부탁드려요ㅜㅜㅜ그래도최대한자주와서 보려고 노력합니닿야동이들도 기대가되는군요ㅜㅜ기대하면서 갑니다~~!!
11년 전
독자104
쿠쿠에요 ㅎㅎ출석부를만드셨다녘ㅋㅋㅋ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어제부터너무잘읽고있어요!!댓글을어떠혜잘써야할지몰라서눈에안띄겠지만늦어도댓글꾸준히쓸게요!!!성열이너무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명수의보호와떡^^ㅎㅎㅎㅇㅎ기대할게여!!ㅎㅎ
11년 전
독자105
떨리에요~!~!~!또모그대 신알신쪽지보고 내마음도 떨리떨리~.~♥수열도 사랑이였어요 흐흐...시골와서 이것저것하느라 피곤한몸을 이끌고 또모그대 금글보러와쪄영!!오늘도 꿀잼!!잘보구 담편두 기다리겠쭘!
11년 전
독자106
우산이에요요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성픽보고 얼매나 기다렷는디 알아요옹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룽하고 내일 설날인데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3♥
11년 전
독자107
뽀뽀틴/ 안그래도제일무서운인간이명수라니ㅋㅋㅋㄲㅋㅋ ㅠㅠ 수준이하의 뱀파이어 열이....흓ㅎ그흑흑흑...... 그대 오늘도 잘봤어요ㅋㅋㄲㅋㅋㅋ 스페셜독자 탐나네요 +∇+
11년 전
독자108
으왕 동우야내가 에요! 성열이는.... 무능한ㅠㅠㅠㅠㅠㅠ안타깝네요.. 망캐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수열편도 너무너무 재밌어요! 이제 야동편만 남았넿ㅎㅎㅎㅎㅎ 기대하고 있을게요!
11년 전
독자109
퓨ㅠㅠㅠㅠㅠㅠ수열기다렸어요ㅠ픂퓨사랑해요작가님영원히ㅠㅠㅠ
11년 전
독자110
후드티예용ㅎㅎ 으아 시골에서 몰래몰래본다고 늦었네요ㅠㅠ 설 잘 쉬세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11년 전
독자111
석류에요!출석부까지..고생이많이시네요ㅠ전전체출결 개근을찍겟어요!!!불타는의지
11년 전
독자112
린비입니다. 아, PD님 밉네요 진짜. 뱀파이어라고 무조건 그러는게 어디있데요ㅠㅠ 그래도 열이한테는 명수박에 없군요ㅋㅋㅋ 성열이가 좀 불쌍하지만.. 그래도 명수가 있으니까 다행이예요!!ㅋ
11년 전
독자113
오미자차입니다!성열아...왜이렇게 눈물이나지...근데 그러면 성열이는 후천적으로 뱀파이어가 된건가요? 되고싶어서 된게 아니면 물린건가..? 근데 또모님 이제 세뱃돈 주시는 나이인가요 받는 나이인가요? 나 지난화 댓글쓰면서 한참을 고민한게 과연 21살은 받는나이인가 주는나이인가...엄청 고민했는데 결론이 안나요...또모 이젠 내게 대답해줘 세뱃돈에 대해서~ 미안해요 드립이였어요...허허...사랑합니다♥
11년 전
또모또모
헉. 그대 혹시. 예고편들 못보셨어요...!!?!? 0_0
아 저는 돈벌고있으니까 세뱃돈받을나이가 아니네여......☆★

11년 전
독자122
아이고...보고와야겠어요...전 워낙 자주 까먹는 타입이라 이렇게 까먹어요...☆★ 미안해여..본다는게 잊어먹었...미안해여 정말 쏘리....♥
11년 전
또모또모
불마크달린 ㅁ예고편 까만부분만보면 이해될거에요♥ 앞으론내가 간단요약해서 글앞에 적어놔야겠다! 미안하기는!!!!!
11년 전
독자127
...그 까만게 안보여요...아...컴티는 한동안 못해서 모티로밖에 볼수없는 내가 미워진다...세륜모티....☆★ 소울리스될것같아....
11년 전
독자123
끄아앙!!!!!!세륜모티!!!!!!글씨가 흐릿해서 안보여요ㅠㅠㅠㅠㅠㅠㅠㅠ세륜 모티같으니라구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ㅠㅠㅜ
11년 전
또모또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대충말씀드리자면 전쟁에서 이기기위해 일반인들의 유전자를 변형시켜 머든 인공 뱀파이어인거에요. 원하지않아도 뱀파이어가 되어야했어요. 피에 집착하는 뱀파이어로 만들어야 적을 열심히 물어뜯을테니까.... 여하튼 강제징병같은거에요 ㅠ ㅠ ㅠ.... 정부가 나빴어

11년 전
독자147
Aㅏ...정부가 잘못했네....또모 그대 친절하네요ㅠㅅㅠ 고마워요 또모님 친절하고 (장난끼가 많은) 착한여자...하트하트♡♥
11년 전
독자114
아이리버에요~ 성열이ㅠㅠㅠ 눈물날 뻔 했어요 아 왜 이렇게 안타까워요ㅠㅠㅠ
11년 전
독자115
JJ입니돱~
예아~ ㅋㅋ 아싸 이제 야동이들이네요ㅠㅠ
아이고오 수열...흑... 안돼요 모자라요ㅠㅠ
명슈가 ㅋㅋ 여리가 예쁜가봐여ㅋㅋ
메리설보내시고~ 야동이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11년 전
독자115
현다에요.우와성열이가 그럼뱀파이어였군요 그러니 쉽게주눅이들수밖에...ㅠㅠㅠ어쩐지 안쓰럽네요ㅠㅠ 명수가 성열이를 확실히 보호하겠네요ㅎㅎㅎㅎ행쇼행쇼 글 재미있게읽고갑니다 작가님 설잘보내세요!!
11년 전
독자115
우리 성열이 괜찮아 힘내야지 응? 안그러면 내가 너 워더....넵, 사릴게여 김명수님 껄껄 새우깡이여요 이제나 저제나 항상 좋은 글 쓰시는 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11년 전
독자116
키세스에여ㅋㅋㅋ 아 진짜 뱀시보는 재미로 산다ㅋㅋㅋ현성은 현성대로 수열은 수열대로 야동은 야동대로 매력쩔어서 나 쥬금ㅜㅜ흑 내일까지 또 어떻게 기다려요ㅜㅜ진짜 너므 ㅈㅐ미써.. 또 기대하고 있을게요!
11년 전
독자116
O>-[ 친척들한테겨우벗어났어요..오늘따라 암호닉과 제가 혼열일치된기분.....열이는 명수의보호와 쫄깃한떡을 언제받죠?(의심미) 왠지없던힘이나는기분이얏 77ㅑ
11년 전
독자117
쮸입니덩ㅋㅋㅋ으잌ㅋㅋㅋㅋ김명수개쎄네욬ㅋㅋㅋㅋ감독님한테덤비다니..ㅋㅋㅋㅋ잌ㅋㅋㅋㅋ짱인데욬ㅋㅋㅋㅋ재밌어욬ㅋㅋ하..ㅋㅋㅋ열이돜ㅋㅋ헹ㅇ..주눅들지my새쿠ㅑㅠㅠㅠㅠ엉엉열앜ㅋㅋ하..보호본능ㅇ..ㅋㅋㅋ재밌게장닑었습니댘ㅋㅋ
11년 전
독자118
둥이예요!!아 불쌍하네요ㅠㅠㅠㅜ열이ㅠㅠㅠㅜㅠㅠ쓸모없는 취급을 받았다니...이제 명수오ㅏ 함께 즐거운 나날을(의심미)
11년 전
독자119
우왓입니다! 우리 열이 안쓰러워 죽겠네요.. 그나마 명수가 편들어줘서 다행이예요ㅋㅋ큐ㅠㅠㅠㅠ 이제 남은건 명수의 폭풍보호와 떡인가요(의심미)ㅋㅋㅋㅋㅋ 오늘도 너무 잘읽고갑니다! 야동편 기다리고있을게요ㅋㅋㅋ 그대 감기조심하시고 새해복 많이받아요!
11년 전
독자120
오전이에ㅐ요! 성여리에게 저런 이야기가 있었을 줄은 몰랐네여ㅠㅍ퓨ㅠㅠㅜㅠㅠㅠ
11년 전
독자121
모찌떡이에요!!어머머머머 성여리 놀린 못된 시끼들 어딨죠?!!!정의의 이름으로 용서하지 않겠어요!!!!!당장나와!!이런 못된시끼들!!!
11년 전
독자124
우왕 설라에영 ㅠㅠ 어제 현성도 달달하더니 오늘 수열도 미묘하게 달달한게 너무 좋아여ㅠㅠㅠ참전도 못했던 여리 챙기느라 명수가 수고가 많네여 잘읽고갑니다! 내일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25
귤감이에여!!!!!자까님...♥ 따랑해여 따랑 잘 읽고가그 떡..ㅎ.ㅎ 저 떡 좋아해여 아니..그냥 그렇다구여..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설 연휴 잘 보내세요!
11년 전
독자126
오일이에요!!!성열이는막전쟁터에서뛰어다녓을꺼같은데......으헛....
11년 전
독자129
현기증입니다~.~ 아이고 우리열이ㅠㅠㅠ아련하면서도 귀엽고 귀녀우면서도 안쓰럽네요ㅠㅠㅠㅠ 밝은척하기도 힘들텐데ㅠㅠㅠ 그래도 명수가 있으니까 다행이에요ㅠㅠㅠ오늘도 완전 재밌게 읽고가요!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11년 전
독자130
롤롤이에요! 열이... 뭔가 상상되요......... 피냄새를 맡고 미치긴미쳤는데 몸이 잘 안따라줘서 제대로 공격도 못하고..... 열이는 여기서도 망캐네요.... 흡.... 힘내렴........... 이커플은 뱀파이어가 수라서 진짜 신선해요! 잘 읽었어요!
11년 전
독자131
핑구에여~ 잘라고하다가 아까 ㅈㅏ까님이 오후에 올리신다한거 생각사서 들어왔어요!! 우엉ㅠㅠㅜ 좋아쥬금ㅠㅠㅜ 진짜 야동읽을땐 동이재일좋다가 현성읽을땐 현성 좋다가 지금은 수열이 진짜 좋아요ㅠㅜㅠ 자까님 오늘도 오신다니ㅠㅠㅜ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ㅠㅜ
11년 전
독자132
쭈롱이에요~~ 성열이가 과거에 많은 슬픔이ㅠㅜㅜ 명수가 있어서 너무너무 잘 된것같아요~~ 오늘도 정말 재미있게 봤어요~~다음편도 기대기대
11년 전
독자133
녹차입니다 어어어우ㅡㅠㅠ그렇게 명수의 보호와 떡을 받게 되는거군여(의심미)열이는 약했네여....명스야ㅠㅠㅠ잘챙겨줘라ㅠㅠ담편기대하께염ㅜㅡㅠㅠ
11년 전
독자134
올뺌이에요ㅋ
여긴....음....자존심세우는감독은김명수를말이많게만든다?인가요?ㅋㅋㅋㅋ기억리셋덜된약간덜떨어진(?)뱀파이어이성열군은ㅋㅋㅋㅋㅋ앞으로어떻게될지궁금해지네요ㅋㅋㅋ

11년 전
독자135
에몽출석!
아니 우리 여리더러 짐승이라니!!ㅠ.ㅠ 왜 우리여리 무시하고 몬나니취급해여 감독님;;; 명수 짱!! 명수가 싸워줬어ㅠ.ㅠ 머시써♡ 명수말처럼 열이는 여리여리한 나약한 아이일지도 모르겠네요 정말.. 뱀파이어 열이옆에 강한인간? 멋진 명수가 있어서 다행이예요!!ㅎㅎ 와아 까치설날 끝나고 오늘진짜 우리설날이네요! 맛있는거 많이드시고 맛없는 나이도 한살 더 드세여...ㅠ.ㅠ 나는 떡국 거절할래요 안먹어.. 나이도 안머거....... 세륜떡국....흐흫ㅂ

11년 전
독자136
파스텔 와씀니더=_= 이모티콘 모바일로 쓸땐 아가자기한데 컴퓨터로 쓰려니까 어색해서 모바일로..♠♤ 어머어머 우리열이우리우리우리어화둥둥♬우리열이♬ 듬직하고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잉...수열이는 뭔가 가슴찡해지려고하면 판을 깨네옇... 아 수열이래 성여리... 졸린데도 ㄷㄷㅓㄱ자는 왜 잘보이는지 1초토론하고 자야겠어요 그대 설인데 맛있는거 아무리 많아도 적당히먹기~ 체하면 아파아파ㅠㅠㅠㅠㅜㅠㅠㅠ건강히오세요~.~!
11년 전
독자136
용마에요!!!! 우리명수가 착해졋음....성열이가귀여웡졋음....
11년 전
독자137
오오오 저 탐탐입니다 암호닉 ㅌ중에 젤 앞에있네요 아 ㄱㄴㄷ순이면 당연한거네요 나란인간 지금 정신 반쯤 놓친상태에서 뱀시가올라왔을지도 몰라 당장 인티에 접속해야해 라는 마인드로 접속했는네 아직도 정신이 돌아오질 않아 어떡하죠 그런의미에서 다시한번 정독하고 오겠습니다 흐흐흐 지금 내가 좀 이상한거같지만 그건 그대의 착각이 아니라진짜에요 왠진 모르겠음여 일단 정신차리고 올게여...☆★
11년 전
독자138
디올. 헐 생활기록부.... 나 졸업했단말야 그런데 또? 또 들어야해? 흥 ㅋㅋㅋㅋㅋㅋ미안해요 상황극 받아줘요. 성열이가 그런 사연이 있었구나.. 뭔가 아프다. 아야 아픈척 티 좀 내라 간사하다고 하겠지만 옆에 위로할 사람이 있을 때 그 사람에게 위로받는것도 나쁘진않다고 그동안 받았을 상처 조금은 치유 될 수 있으니까
11년 전
독자139
아구찜입니다~열이가 너무 예뻐요...주눅드는 열이가 예뻐요...잡아먹고싶다....(츄릅) 설준비로 바쁘실텐데 꼬박꼬박 올려주시니 미천한 독자는 감사할따름....!! 이제 열이는 명수의 보호와 떡을 받을차례(의심미)^^♥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1년 전
독자139
찡찡입니다 열이한테 그런 과거가ㅠㅠㅠ 명수가 이제 잘해주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기대기대
11년 전
독자140
깍두기예요!
명수랑 열이는 뭔가 현성이들이랑 야동이들에 비해 한마디로 정의를 내리기 어려운 관계같아요 친한것같다가도 아닌것같고 ㅋㅋㅋㅋ 그래서 둘다 더 뭔가 시선이 가는? 그런거 같애요 ㅋㅋㅋㅋㅋ 어 이게 무슨 말인지 저도 모르겠지만... 무튼 결론은 둘다 귀엽다는거ㅠㅠㅠ 틱틱대는데 그게 더 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ㅠ
그리구 작가님! 설인데 복많이 받으시구 세뱃돈도 많이 많이 받으thㅔ요!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41
자까님 저 회계임다!!!세시간전쯤에 현성꺼봤는데 이렇게금방수열꺼보네요ㅋㅋㅋㄱ담푠너무빨리쓰시는거같아요ㅠㅠ그렇다고싫은게아니라 좋다구요ㅠㅜㅠㅠㅠㅜㅠ자까님 스릉해여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42
덜렁이에요!! ㅎㅎ 이렇게 늦게 들어온 이유는,, 동생때문에,, ㅜㅜ 실습한다고 2주만에 돌아오는 동생이 컴을 안나줘서 지금에서야 읽었다는,,, ㅜㅜㅜ ㅎㅎ 열이에게 그런 사연이 있었군요!! ㅎㅎ 그래도 열이는 예쁘니까~~ ㅎㅎ 이게 아닌가?,,, ㅎㅎ 잘보고 가요~~ ㅎㅎ 어서 열시가 되면 좋겠어요!! ㅎㅎ 근데 오전인지? 오후인지?? ㅎㅎ
11년 전
독자143
효과음// 감기몸살때문에 앓고났더니 죽겠네요ㅠㅠ엉엉 들어오자마자 이런 조각글들을!! 열이랑 명수는 딱히 어떻게 정의내리기 어려운 관계라서 나중에 더 애틋해질거같아요!!
11년 전
독자144
까도독) 입니다.. 분명히 신알신을 신청했는데 쪽지가 안와서 현성편은 초록글로 올라와 있길래 기쁨의 클릭으로 봤는데... 수열도 올라와 있었다녀 ㅠㅠㅠㅠㅠ작가의 다른 글보고 놀래서 바로 정독했어요ㅠ 선녀리는 역시 나약해야 제맛! 여리여리한 성열이를 명수가 잘 지켜줬음 좋겠어요! 그건 그렇고 떡은 먹는 떡이 아니고 그 떡이 맞나요...? 성열이가 기죽지 않게 시크하고 도도한 명수가 잘 지켜줘야 할텐데 ㅠㅠ
11년 전
독자145
31입니다 엄머나? 마지막작가님멘트에 음흉한미소가..ㅋㅋㅋㅋㅋㅋ 열이귀여워요, 명수는 고집이센이미지땜에 피디님이랑싸우는게뭔가상상가구요,ㅋㅋㅋㅋ 작가님 잘보구갑니다, 새벽이니까 오늘 야동이들도볼수있겠네요, 헿
11년 전
독자146
배고픔입니당 헉헉명수가너무설레여 성열이이와중에아련아려뉴ㅠㅠㅠㅠㅠ한이야기ㅠㅠㅠ
11년 전
독자148
깔깔 부릉입니다 열이를위해(?) 감독과 싸운 명스ㅠㅠㅠㅠㅠㅠㅠ 와 명수의사랑과 떡이라니!!!!!!! 떡!!!!!!!! 아이원트떡!!!!!!!!!!!! 갓쪄낸따끈따끈한떡!!!!!!!!!!!!!!!!! (의심미) 작까님싸랑해염-♥
11년 전
독자149
꾸므에요!!! ㅜㅜㅜㅜ와 진짜 열아...묭수야.. ㅠㅠㅠㅠㅠ겁나아련하고 막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다음편을 가지고 돌아오세여ㅠㅠㅠ
11년 전
독자150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을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모님 맨밑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수의 보호와 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쥬금 하지만 같은마음(의심미)
자 이제 그만웃고! 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우리열이ㅠㅠㅠㅠㅠㅠ 저런사연 있어서 어떻게해요 안쓰러 안쓰러워 엉엉.. 명수야 니가 잘 델꾸살아... 열이도 밖에서 이제 기펴고 명수한테 하는거처럼 해야할텐데 헝헝 우현이처럼 애교도 부리고..는 열이성격이 아니네요 쿸
다음편야동?!?!!??!?!?? 야?!??!???동???!?!?!?!?!?? 오늘나와여?!??!?!?!?!?!?!? 아나?!???!???!?!??!? 워더님 왜이렇게 슌이빠르세요 ㄴr 또 ㅂㅣ회원 Ol잖Or..☆ 미취게따 별두라.... 암튼 또 와야게써요 좀이따봐요!! 워더님 하트♥ 복 겁나 받으세요♥ 다 받아랑 있는복없는복 다 갖다받아랑 내 복도 투첰 있을런지는 몰라도 투첰 맞다 나 망우에요~.~

11년 전
독자150
코비에요!! 떡선물이라니(의심미)
11년 전
독자151
공룡이에요!!! 헉헉헉헉허겋ㄱ 얘들 너무 달달....떡!!!!!!!!!!!!!!!!!!으엎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심미)작가님 하트하트
11년 전
독자152
님느에요ㅠㅜ으우리열이안쓰러워요ㅠㅜㅜㅡ근데작가님이명수의보호와떡...(의심미)받는다고햇으니..ㅋㅋㅋㅋㅋ작가님사랑해요..♥
오늘올라오는야동편도기다릴께요!!건필하시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11년 전
독자153
몽몽몽!아이제봤어그대!!!내가어제일찍자서ㅠㅠ아열이불쌍해서어째ㅠㅠㅜ진짜ㅠㅠㅠㅠ에고ㅠㅜㅜ명수말투박력쩔아ㅜ설ㅇ렌다ㅜㅠㅠㅠㅜㅜㅜㅜ달달하고좋네요ㅠㅠ야동도기대할께요!!글앞으로도잘써주시고새해복이랑세뱃돈모두많이많이받으세요♥♥♥
그대....나비회원인데ㅠㅠ팬아트보고싶다ㅠㅜ아니그냥그렇다구.......♡

11년 전
독자153
숭늉이에요 성열이 안쓰러워 ㅠ
11년 전
독자154
신퀴에영 이러뉴ㅠㅠㅠ 열이가 의외로 약한애였네요...명수가있으니 잘보살펴줬음해요ㅠㅠ 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55
꿀꿀이에여! 에구머니나 열이ㅠㅠ김명수머싯따 그대새해복많이받으시고 추우니깐감기조심해세요!
11년 전
독자156
내사랑 울보 동우가 왔습니당ㅋㅋ 작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ㅋㅋ
11년 전
독자157
치쥬예요ㅋㅋㅋㅋ떡국맛나게먹었나요?ㅋㅋㅋ열이왠지약할꺼같았어ㅛㅋㅋ야동편기다리고있을꼐욥
11년 전
독자158
오렌지입니다^^ 우리 열이...ㅋ어떤 의미로 잘 어울리는데요??ㅎㅎ우리 명수의 사랑만 받으면 되겠네요ㅎㅎ
11년 전
독자159
옵티머스뷰에요!!!!! 작가님~~~ 야동이 올라오는 이날에 저는 수열보고있습니다 ㅠㅠ 명절음식은 힘들어요 ~_~
작가님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성열이는 이제 명수의 보호와 떡을 받는군요!(의심미) 혹시 이번장면이 동우가 이성을 잃는 그 장면이랑 겹치는 건가요?! 그슌간이 오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신알신기다리고있을게요 ㅎㅎ

11년 전
독자160
모래알) 읭? 저 위에서 내가 팬아트 '아이콘'이란 글을 봤다는 게 참트루? 허허 난 꼭 또모그대 눈에 띄어서 받고야 말겠어!/패기/ 아 근데 열이 왤케.. 음 좀 아련하고.. 음 여튼 성열이는 이제 명수의 보호와 떢!!!!!! 떢을 받는군요(의심미) 아참 그리고 또모그대 떡국은 잘 드셨나요? 이제 나이가 한 살씩 더 늘어나고 말았숴여...엉엉
11년 전
독자161
성열이가 귀여우면서도 뭔가 숨겨진 그런게 있네요 근데 명수 왜이렇게 설레게 다정해요ㅠㅠㅠㅠㅠ 오늘 올라올 야동이들 기대할게옄 샤인이에요 그대 다시한번 새해복 많이 받아요!!♥
11년 전
독자161
우아앗 명수 멋찌다!!열이완전 기요미>< 아잌상콤상콤햌ㅋㅋ사인이에요.헤헤
11년 전
독자161
6911이예요!!!!어유!!!성열이생각보다 약핰존재여ㅛ꾼요으허어 우리 성열이 일로와 내가 이뻐해줄께... 명수는 든든하네요! 성열이진짜잘지켜줄것같은 느낌이예요ㅎㅎㅎㅎ 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162
월요일) 드디어 제가 좋아하는 수엶☆수열★ㅎ_ㅎ~~~~!! 수준이하의 뱀파이어였다니ㅠㅠㅠㅠㅠㅠ 성열이가전쟁터에서 싸우는 모습이 상상이 안되긴 하지만..흙흙 뭔가 슬픔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63
열아...아진짜 눈물난다 여기 염전 만들어 버릴꺼야ㅜㅜㅜㅜ 열이는 평생 명수곁에서 사세요 방앗간도 지으면서 하하하 아 근데 진짜 눈물나서 산적먹다가 혼났네 작가님은 설잘보내시고 계세요?ㅜㅜ 전 열심히 새뱃돈 갈구하면서 보내고있음...아 이쯤 되니까 저 누군지 궁금하져? 안 궁금하면 쨍그랑하고 깨질지도 모름 ㅋㅋㅋㅋㅋㅋ...아씨 죄송해여 온음이에여 수열이라서 한번울고 열이 속사정듣고 두번울고ㅜㅜ 어휴ㅜㅜㅜㅜ 다음편도기대할께여 얍얍 또모님 새해복 많이 받으시라늉!!!
11년 전
독자164
생각해보니까 오늘 겁나 빨리 왔잖아 나?
11년 전
독자165
안녕? 뽀로로야. 아니 안녕하세요 뽀로로입니다. 왠지 이러니까 막..막 어색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치여?_? 저번 현성편에 찜만 해놓고. 댓글도 못달고 오고.. (눈물눈물) 설이라 많이 바빠서 그랬다. 나는 원래 한가한 아이지만 오늘은 그랬다. 어제도 그랬다. (억울) 폰 데이터도 없고, 와파도 안터지지..컴퓨터로는 못들어오지..먹을거리 사오라고 심부름은 다 내가 했지´△`무튼 늦게 와서 미안..미안..미안해여! 뱀시가 워낙 좋아야지.. 올린지 몇 시간 밖에 안됬는데 댓글이 이렇게나 많이 달렸잖아ㅠ_ㅠ.. 경쟁자들이 너무 많아! 너무 많아서 또모씨 루팡해가고 싶은데 그걸 또 거절해! 그럴 땐 되게 미운데 좋아요. 또모씨 좋아.. 바보같죠? ´▽T 나도 아니까 여리여리한 열이를 루팡해가실게. 막 내가 보호해주고 싶어.. 불쌍한 열이T_T 무튼 새해 복 많이 받아여 끄ㅏ아ㅏ아아아아아ㅏ아 컴퓨터 꺼야돼 그대 안녕!!!!
11년 전
독자166
바보멍청이에여 작가니뮤ㅠㅠㅠㅠ 보고 싶었어요 얼마나 보고 싶었는데 작가님 모르실꺼예요. 도도. 흥.ㅋㅋㅋㅋ내 주제에 무슨 도돜ㅋㅋㅋ 어리고 유치하고 초딩같기만 하던 이성열이 약한 모습을 보여주니까 의외에 모습에 훅 갔달까...김명수가 얼른 마음의 치윸ㅋ를 해줘야하는데 진지하면 웃겨요. 진지하면 안돼요. 저 소름 돋을지도 몰라요 오소소...!!!
11년 전
독자166
과자예요....성열이안쓰러워.... 그리고명수멋있네여 박력남이야...bbb
11년 전
독자167
도화선이 왔어요~.~ 저는 열이가 더 열뻗쳐서 감독한테 대들줄알았는데 제 예상에 완전히 어긋난!명수가! 잘생겨서 이렇게 말까지 잘해주는거보면..제 옆구리가 더 시려지는느낌..☆★
11년 전
독자168
킴즈예요!! 불쌍한 성열이ㅠㅠㅠㅠ 됴르르... 힘내요 명수가 지켜줄거야!! 는 무슨... 가끔씩 보이는 짐승명수가 흐뭇하네요^^ 달달한 수열ㅎㅎㅎㅎ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즐거운 설 되세요~
11년 전
독자170
콘파냐에요!! 우리 성열이 불쌍해서 ㅠㅠㅠ 그래도 이젠 명수가 있으니까요 ㅋㅋㅋ 명수가 박력터지는 거 보니까 왜 제가 설레나요 ㅋㅋㅋ 우리 성열이는 명수 잘만난 거 같네요 ㅎㅎ 내일 야동이들도 기다릴게요!! 설 잘보내세요!!
11년 전
독자171
귱이에요 기억 리셋 덜 된 성열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떡해 귀여워요ㅠㅠㅠㅠ 잘 읽었어요! 복 많이 받으세요~
11년 전
독자172
상큼한 아이셔가왔쯥니당@_@!!!
이번편은 성열이가 너무 불쌍하네요ㅠㅠㅠㅠ우리열이ㅠㅠㅠ하지만 괜찮겠죠? 열이는이제 명수에게 위로와 떡^_^을 받을거니까요(의심미) 다음편에 그 명수의 떡을받는 열이를 볼수있을까요?! 흐흐흐 그럼그대 새해복 마니받구 즐거운 설날보내요~ 뿅-!!!

11년 전
독자173
[사모] 생각보다 안 막혀서 산소 들리고 엄청 빨리 도착했네요.혹시 몰라서 모티로 바로 접속했더니 그대 글이 있더라고요.제가 막 수열이들을 그렇게 광적으로 좋아하진 않는데 그대 글에서는 누구나 광적으로 좋아하게 될 것 같아요,저 감독님만 빼고.아,열이 저희 집에 데려오면 안되나요?내 숨이 붙어있는 한 피는 양껏 줄 수 있어,열아.내 품으로 들어오련.명수도 좋고 열이도 좋고 그대도 좋고(의심미).성열이가 얘기하는 부분에서 짠했단 건 안비밀.에휴,좀 있다 친척들 오셔서 준비하는 거 도와주러 또 저는 가봐야될 것 같네요.왜!어째서!설날이 더 바쁜거야.내일부터는 자유로워 질 수 있을 것 같네요.그 와중에 브금 멜로디밖에 없는데 와,진짜 글이랑 싱크 대박이네요.그냥 그대 글이라면 다 좋아요.온점 개수만큼 좋아좋아!어머니가 딸내미를 애타게 찾는 소리가 들리네요.더 끄적이고 싶은데 이건 다 어머니 때문이지,절대 내가 귀찮은게 아니야.내가 그대를 얼마나 좋아하는데.제가 좀 이따가 부칠 전만큼,끓일 떡국의 떡 개수만큼 좋아해요.떡국이랑 떡 왕창 드세요(의심미^.^).
11년 전
독자174
오공이에요 수열 ㅠㅜ 밍수 멋싯 전저런밍수가좋아요 ㅠㅜ열이도 저런 열이가좋구요ㅠㅜ 얼른 열이가 명수에 위로와떡을받았으면~-~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75
찹쌀떡이에요!!이제봣네요ㅠㅠㅠ저번편은쪽지울리자마자와서봣엇는데ㅜㅜ늦엇지만이번편도정말매우매우재밋어요아이런거너무좋아요다음화는꼭쪽지울리자마자달려오겟어요
11년 전
독자176
박뚜기에요!!!!연약한 열이ㅠㅠㅠ명수가 지켜주겠죠?!ㅋㅋㅋㅋ그나저나 떡 선물이라니 넙죽 받을께요☞☜
11년 전
독자177
가란이에욯ㅎㅎㅎ명수멋잇네욬ㅋㅋㅋㅋㅋㅋㅋ지켜주곸ㅋㅋㅋㅋ열이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뱀파이어인데돜ㅋㅋ허술하군눀ㅋㅋㅋ
11년 전
독자178
[비회원] 헉...또모님 비회원은 어떡합니까........이.ㅇ.ㅣ.. 망할 비회원은 어떡합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안해요 확인도 제대로 못하고 인티도 잘 못들어오는데 그대 작품을 s너무 사랑해서 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이와중에 명수 겁나 멋있어요..ㅇ..아...너무 좋다ㅠㅠㅠㅠ그대 글에서 빛이나요! 반짝반짝!~.~ 사랑하는 그대 오늘도 잘보고 가요s2s2
11년 전
독자179
사과맛규예요!!ㅠㅠㅠㅠ설지내고 집에와서 인티오니깐 뙇!! 뱀시티 새글뜬거보고 달려왔어요~~ㅎㅎ이번편은 수열이네여ㅠㅠㅠㅠ흡 좋습니다 달달하고.. 명수..박력터지고 달달하니 좋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성열이도 저런성격 진짜좋은것같아요 ㅠㅠㅠㅠㅠㅠ요즘 바빠서 컴퓨터를 자주못하다보니 글을 늦게보게 되네요ㅠㅠ다음편은 빨리 확인하도록 노력할게요! 좋은 글 잘 읽고갑니다!
11년 전
독자180
딸기규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수열편도 좋네요그대ㅠㅠㅠㅠㅠㅠddddd수준미달뱀파이어열이가깔리길기대합니다(의심미)헣ㅎㅎㅎㅎㅎㅎ맨날늦게확인하구ㅠㅠㅠㅠㅠ비회원의설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이라더그렇네요ㅠㅠㅠ아무튼 이번편도 잘 봤어요ㅠㅠㅠ항상기대하고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새해복많이받아요!!
11년 전
독자181
우왕 우왕 감성 이에요 제가있어요 저있어요저 어허허허허 와근데 작가님도진짜힘드시겠어요 저렇게많은독자들을 어떻게다 관리하세요?진짜 쩐다 ㅠㅠ 근데 열이 왤케 가련하지 ㅠㅠ완전보호해주고싶다 ㅠㅠ 내가보호해줄게 ㅠㅠ
11년 전
독자182
암호닉등록안한 흔한 나그네... 사실 저번에 암호닉에 보라돌이가있어서 내가언제 암호닉신청을했지...생각했지만 저는 작가님 신알ㅅ신한지얼마안되서..ㅋㅋ 다음암호닉신청의기회가있다면....텔레토비시리즈로..ㅋㅋㅋ다음편보러 뿅
11년 전
독자183
롤롤입니다요! 이것이 바로 연휴로 인한 보기.... 허... 그나즈나 명수! 쫌 맛남 돋는데요?? 명수 대사 치는거 보니까 왜 파리의 연인이 떠오르남... 난 그거 보지도 않았는뎀 유명한 대사가 그냥 뜬금없이 떠오르네요.... 박력 넘치는 묭수를 봐서 그릉가..... 하튼! 다음편 기다리고 있겠슴돠
11년 전
독자184
푸딩이에요!!!!! 헐... 명수말투왜이리설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촬영하기싫으세요? 이거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성열이는뭔가멀뚱멀뚱 쪼꼬미같아서 겸디ㅠㅠㅠㅠ역시수열은수열만의분위기가있는거같아요ㅠㅠㅠㅠㅠ잘보구가용
11년 전
독자185
밤야입니다ㅎㅎ
그대미안해요이제봣어요ㅠㅠ미안해용ㅠㅠ
열이가...명수에게 치명적인매력을이미발산?하여 명수가어째..열이를길들이는게아니라 물론떡은명수가만들지만그래도뭔가 명수도길들여질듯한느낌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86
돼지코에요(재탕하며 정주행하능)현성수열편에댓글을못달앗어요 엉엉 그나저나 속은 괞찮우신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에서봐요!
11년 전
독자187
쩝쩝이에요!수열은 다른 달달함?아 이걸 뭐라해야돼ㅜㅜ 하여튼 현성이랑은 다른 달달함이라 좋네요 ㅎㅎ아 열이ㅜㅜ참전도 못하고ㅜㅜ 약한 열이ㅜㅜ명수가 지켜줘야겠네요ㅎㅎ 다음편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187
쑥이에요 으헝 비회원은 어찌ㅜ 내일열시에 대기타고있어야겠군요 아항ㅋㅋㅋ그대기다리고있으시오ㅋㅋ 항상설래면서잘보고있슴니당!그러므로 그대를사랑해요!읭?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87
작가님ㅠㅜ 제가 드디어 가입해서 이제 신알신할 수있어요 ㅠㅠㅠ 비회원일때터 항상 지켜봐왔어용으항ㅎ핳 진짜 재밌게 잘 읽고 이쑵니다
11년 전
독자188
스티치에요!!!!! 저는 또모또모님의 음주티즈를 지켜보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89
하이텐션이네요. 오늘도역시 그대의글솜시는 빛이나네요 반짝반짝 잼있네요 역시 그런데 떡은언ㅈ..(의미심장한미소)
기다리고있어요 하하

11년 전
독자189
열대야입니다. 시골 다녀와서 댓이 늦었네요... 지각처리 해 주시는 거죠? 종례 안 끝났죠? 예.. 열이 불쌍하네요. 많이. 으즈므느. 명수가 힐링해 주겠죠? 믿습니다 (의미심장한미소) 오늘도 수고하세요.
11년 전
독자189
토로롱이에요 느허헝 감독님 나쁜 쏴람 우리 열이가 얼마나 착하고 이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명수가 아주 똑부러지네요!! 좋다좋아 열이는 좋겠어요 저런 남자가 옆에 있고 흐흥(의심미) 아마 다른일도 똑부러지게 할것같아요^0^ 아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작까님~.~
11년 전
독자190
하이파이브예요-요란?했던 첫만남과는 달리 꽤나 잘 생활하고 있는 둘이네요-!!성열이 처음엔 강해보였는데 사실은 아픈과거가ㅜㅜ명수가 딱 지켜주실게요-!ㅎㅎ
11년 전
독자191
특별한새싹입니다!!명수가 성열이 지켜주는거,되게 좋아보여요!!성열이도 되게 귀엽고ㅠㅠㅠ아픈 과거가 있지만,명수가 옆에서 지켜주니깐 좋네요!!
11년 전
독자192
여리에요!우쭈쭈열이ㅠㅠㅠㅠㅠㅠ내가지켜줄게ㅠㅠㅠ일루와ㅠㅠㅠ
11년 전
독자193
감자에요... 열이... ㅠㅠㅠㅠㅠㅠㅠㅠ 여자인 저도 보호해주고싶네여 ㅠㅠㅠ 열이 키우고싶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잉 ㅠㅠㅠ 담편 야동인가요!!! 더 기대하구 갑니다!!! ♥ ♥ 항상 건필하세요 파이팅!!!!
11년 전
독자194
추챙이왔써요 성여라ㅠㅜㅠㅠㅜㅠㅜㅜ그런 일들이있었구나ㅠㅜㅠㅠㅜㅠ그나저나 떡?????????????(의심미)
11년 전
독자195
후시딘이에요!!!!!아오ㅠㅠㅠ열아ㅠㅠㅠ명수 말은 저렇게해도 성열이 많이 챙기네요ㅠㅠㅠ겁나 설레ㅠㅠㅠ엉엉 열이 납치하고싶다 진짜ㅠㅠㅠㅠ성여라ㅠㅠㅠ김명수ㅠㅠㅠㅜ둘다 워더하고싶지마뉴ㅠㅠ수열행쇼ㅠㅠㅠㅠ잘읽고가요!!!다음편도 기다릴게요ㅠㅠ
11년 전
독자196
아 역시 인피니트는 뱀파이어가 진리입니다 뱀파이어스릉함 난 아무리할려고해도 안되는 저
11년 전
독자197
쿠우에요!!!!! 설이라 컴터로 인티도 못들어오고ㅠㅠㅠㅠ데이터 병맛이라 모티로도 못들어와서 지금봤다는게 함정 ..그대 내가정말 사랑해요 흡 이제서 글본죄인을 매우 치세여...흨흨 이번글 상큼상큼하고 죠으다 우헤헤헿 명수 쎄다만세!!! 한마디도 안진다 만세!!! 이제다음편엔 으흫 둘이 으흥(의심미) 기대해요..^^또모그대 기다릴게요 스릉스릉
11년 전
독자198
헿ㅎㅎ 뀨뀨에요!! 아오 우리열이ㅠㅠㅠ 기억리셋 들됬어요?ㅠㅠ 괜찮아..사실 난 너의 과거가 매우 궁금하그든...근데 명슈 그렇게 말해도 열이 잘챙기네? 앞으로도 그렇게 열이좀 잘 챙겨줘ㅠㅠ 그럼 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198
갈비찜이에요! 설 잘 보내셧는지용용
아 진짜 이놈의 회원가입내가 진짜 하고만다..
겨우 찾앗어요ㅜㅠㅠ
이거 놓쳣으면 진짜 화낫을거야...
왜 여기서 한탄을 하고잇는지.. 여튼 사랑해요 작가님.

11년 전
독자198
갈비찜이요! 아 진짜..ㅏ아 내가 여기다가 댓글을 썻엇나..? 기억이 안나넹
아 몰라 작가님은 두개 받아도 마땅하니까 두개 쓸래.
작가님 진짜 누가 이렇게 글잘쓰래요. 말도안나오게 달달하면서 엄마미소짓게만들잖아. 진짜 사랑스러워죽겟네.

11년 전
독자198
크런키에여~~~~~~ 시골에서는 쓰리지가.잘안터지나봐여 ㅠㅠㅜㅜㅜ 인티를 들어올수가 없었어여ㅠㅜㅜㅜㅠㅠㅠㅠ 작까님 글 빨리 보고싶었는데 ㅜㅜ.
성열이 지켜주는듯한 명수 젛네요

11년 전
독자199
미미규에요. 어휴 한동안 인티를 못해서 밀린 내용 다읽고 왔네요! 설이라 간신히 들어왔다. 비록 이렇게 밀려서 보고 그러는 독자지만 정말 재미있게 잘보고 있어요! 항상 고마워요
11년 전
독자200
안녕.. 규꼬리에요 아 설은슬푸다. 내가 마지막이다. 난눈물을흘렸따고항다.. 지금 아육대보면서 자판지고있는데 인피니트 다렬라!!!!!!!!!!!!!! ㅏㄷ겨혀려!!!!!!!!!!!!! 달려!!!!!!!!!!!!!!!!!!!!!!!!!!!!! 악!!!!!!!!!!! 놓쳤어!!!!!!!!!!!!!!!!!!! 야!!!!!!!!!!!!!!!!!!!!!!!!!!!!!!!!!!!!!!!!! 아!!!!!!!!!!!!!!!! 안라ㅝㅣㅁ낭뤼ㅏㅇ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바토오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이게무수누ㅜㄴㅇ러ㅓㅝ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 ㅏㅇ라ㅓㅏ아ㅏㅜ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야만세 호야호야호야호야호야호야호야햐 .... 이게무슨민폐야ㅐ 오늘도 잘보고가요 으악
11년 전
독자201
물개예요!! 열이ㅠㅠ 참전도 못하고 명수한테 잡혀살고 안쓰럽네요ㅜㅠㅠ것ㄷ보다 그대 어제 설 잘 지내셨어요ㅎㅎ? 즈는 정신없이 보내서ㅜㅠ 이것도 지금 보러왔어유ㅠ 야동이들도 나왔는데 얼ᆞㄴ른 달려가야겠어요! 으힣ㅎ힣히
11년 전
독자202
뀨잉입니다 ㅠㅠㅠㅠ 명수.... 진짜 뱀파이어 조련이 쩌네여....후우... 나는 왜.... 설날에 글잡을 못했을까.....ㅠㅠㅠㅠㅠ 으흡.... 배틀호모ㅠㅠㅠㅠㅠ 역시 수열의 케미는 배틀이 진리입니다... 그래도 다음 야동이 있어서 또 볼 수 있다는 게 좋네여...껄껄
11년 전
독자203
헐.....나이거처음읽는데 이거이거 저 텍파.....예약입니다 헑 금손이긔..
11년 전
독자204
드롭킥입니다!!
흐어어어엉어어!!!!!!저는 지금 봉인 해제 상태입니다... 설날때 개고생을 하다와서,,.,그대의 글을
저의 피로회복제로 쓰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아....하지만...역시 육신이 지쳐서...

11년 전
독자205
닭발이예요! 자기과거 얘기하는 열이보니까 슬프뮤ㅠㅠㅠ 명수 은근 챙겨주는거 멋있어요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6
따블유에요 성열아 힘내ㅠㅠㅠ 명수한테는 너가 최고야!
11년 전
독자207
라벤더예요! 올리신날보려고했다가 와이파이가터지지 않는 할머니댁때문에ㅜㅜ 야동이들편보러 갈게요! 수열이들다음편 기다할게요(의심미)
11년 전
독자208
냠냠이예요~피만 갈구해서 전쟁터에 못들어간다라ㅋㅋㅋ뭔가 성열이 답네요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09
부잉이에요! 역시 수열ㅋㅋㅋㅋㅋㅋㅋㅋ배틀ㅋㅋㅋㅋㅋㅋㅋㅋ굳굳
11년 전
독자210
써니텐입니다! 성열이갘ㅋㅋㅋㅋㅋ 전쟁터에도 못나간 좀 덜ㄸㄹ어진...ㅋㅋㅋㅋㅋ 귀여워더ㅠㅠㅠㅠㅠ 어휴ㅠㅠ 저 감독은..... 뱀파이어라고 다 같은건줄만 아나.... 열아! 기죽으면 안되ㅠㅠㅠ
11년 전
독자210
됴종이에요!!성열이가 은근히 자존심도 세고 밝기만 한줄 알았는데 의외로 여린면도 있어서 더 귀여워요ㅠㅠㅠㅠ명수 고집엄청 세군요ㅋㅋㅋ
11년 전
독자211
뽐뽐이에요! 어머나.....작가님 저도 같이 의심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리가 기대이하 뱀파이어였다는 건 슬프지만...그래도 ㅠㅠ 이제 부터 밍수가 잘 챙겨줄테니 헤헤헤헤ㅔ
11년 전
독자212
어엉 열아 ㅜㅜㅜㅜㅜㅜ나약한 뱀파이어아니야 ㅠㅠㅠㅠㅠ으엉엉 귀여워ㅠㅠㅠㅠ아 맞다 전 강냉이에여 ㅎ엉어어 정주행 다시 하다가 ㅅ 수열편을 못봤네여 엉언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13
일코에여!!!잉ㅠㅠㅠ열아ㅠㅠ그동안 마음고생이 심했구나ㅠㅠㅠ
그래서 사람들 눈치보고 주눅들게 되는군여ㅠㅠㅠ
하지만 이제 명수의 보살핌과 떡(의심미)을 받으면돼

11년 전
독자214
내가 바로 넌내꺼다!!!! 예요... 어휴 저 이렇게 설을 지내고 오니 또모님의 글이 뙇!!!!!!!한개도아니도 두개가 뙇!!!!!!! 팬아트도 뙇!!!!!!!!!! 술드신후 횡설수설했다는 공지는 못봐서 참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걸 또 뵈줘야하는건대 못봤어ㅠㅠㅠㅠㅠㅠㅠㅠ 바로 야동편도 읽을건데 거기도 이렇개 쓸거같다는게 함정.... 편이 밀리면 지난글애는 댓글 안달고 최신글에다가만 다는데 또모님의 출석부가 무서워서.....ㅜㅜㅜㅜ여기다가도 달고있어요.... 이말인즉슨 야동편에 댓글은 짧으게 달거같아요ㅠㅠㅜㅜ하지만 저의 사랑은 똑같이 무지막지 이따만시!!! 하다는거호호호 우리 성열이가 귀여운데 명수....대박 내타입이더ㅜㅜㅜㅜㅜㅜ나랑 사구릴래???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215
코코팜입니더ㅠㅠㅠㅠㅠㅠㅠ으허어후유ㅠ규유ㅠㅠㅠㅠㅠ수열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명슈박력잇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뿅가겟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으ㅡ흐읊뉴ㅠㅠㅠㅠㅠㅠ성열이가 수준이하의 뱀파이어라나!!!괜찮아성여라 힘쇼......
11년 전
독자216
짱아에요!!설때ㅜ문에제시간에못보고이게뭐얌...그래듀열이느므귀여워요ㅠㅜㅜㅜㅜㅠㅜㅜㅠㅠㅠㅜㅜ워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이제다음편보러가야징
11년 전
독자217
좋은상품우유 / 성여리를 위해(?) 감독님과 대놓고 싸우는 저 모습! 아주 바람직한 행동이네여!! ㅋㅋㅋ
11년 전
독자218
열이..ㅜㅜ 뭔가 안타깝기두하공..규여워더에요ㅎ
11년 전
독자219
노른자입니다ㅠㅠ아 수열도 설렘 터지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20
봉구씌)아.. 열이.... 아무렇지도 얘기하니까, 막 더 애잔하고 안쓰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그와중에도 박력터지는 김명수.. 참 멋있................. 아.. 침흘릴것 같......
11년 전
독자221
튀김이어라!아따쉬 성열시 불싸유ㅠㅠ
11년 전
독자222
으헣헣헣 아으뜨카노ㅠㅜㅠ글진짜잘쓰셔요ㅠㅜㅠ반하겟서ㅠㅜㅠ흐어ㅠㅜㅠ스릉함다ㅠㅜ퓨ㅜㅜ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전체 인기글 l 안내
6/6 2:46 ~ 6/6 2: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