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엑소 샤이니 온앤오프
또모또모 전체글ll조회 2397l 63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6 | 인스티즈

Copyright ⓒ 또모또모 All Rights Reserved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6 | 인스티즈

M a i n : 현성

Sub : 수열/야동

 

 

 

아이고, 신알신은 5편업뎃이라고 갔겠다... 

 오늘 연말정산끝내서 세금100만원정도?? 덜떼게 되었네여.

여러분, 현금영수증은 좋은것이에여. ^^ 나 월급받을때 100마넌 더받는셈이야.

슈드까까나 사줘야지.

 

그런데요- 제 문체, 바뀌었을걸요?

이번편은 내 상태가 반영되었으니까!!!

꾸엥꾸엥ㅇ뀅!

몰라여! 나 계속 저 문체로 밀고나가도 상관없는거죠?

 

 

 


남 고 로 맨 스 06

♡ BGM이 재생됩니다 ♡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6 | 인스티즈


 



백 후 적막한 시간이 흘러갔다. 김성규가 내 말을 듣긴 들은 걸까- 우현은 제가 업고 있는 성규가 정말 성규가 맞는지조차 의심스러웠다. 평소의 김성규라면 이 미친놈이 뭐라구하는거야-라면서 맞아봤자 아프지도 않을 솜주먹으로 여기저기 맛사지를 해줬을텐데.

 

혹, 아파서 아무 소리도 못하는건가? 그래, 아파서 그런 걸 수도 있겠다-

 

그래서 조금 더 빨리 걷기로 했다. 수업진도 못따라갈까봐 아픈 것도 참는 애를 데리고 나왔으니까, 일단은 김성규를 양호실에 데려다놓는게 급선무라고 생각했다. 그게 성규를 생각하는 남우현 최대의 배려였다. 게다가 업어주기까지 했잖아?

 

그도 그렇지만, 충동적이긴 했어도 나름 큰맘먹고 했던 고백을 어쩐지 흐지부지하게 넘겨버린 것같아 우현은 조금 아쉬웠다. 그래도 김성규가 아프니까, 나중에 다시하자. 고백. …그리고 열 걸음은 내딛었을까?

 

 

 

 

“억…!”

 

 

 

 

우현의 고개가 탁-하고 젖혀지자 입에서도 별안간 턱 막히는 외마디가 삐져나왔다. 난데없이 우현의 머리채를 휘어잡은 성규때문이었다. 영문도 모른 채 머리채를 잡힌 남우현은 그 자리에 멈춰설 수밖에 없었고

 

왜, 왜, 왜, 뭐가 불만이야! 우현이 성규에게 다급하게 묻자 한층 지루하고 텁텁해진 성규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만도라라는 게임이있어….”

 

 

 

 

…넌 모르지-? 한껏 잠긴 목소리로 한다는 말이, 게임얘기다. 잠시나마 제 고백에 대한 성규의 대답을 기대해던 우현은 제 자신을 속으로 애써 다독였다.

 

 

 

 

“무 머리채를 이렇게 잡고, …뽑는 게임이거든?”

 

 

 

 


성규의 손아귀에 힘이 들어갔다. 아- 아! 인상을 잔뜩 찌푸린 우현의 입에선 하이톤의 비명이 절로 질러졌다. 아니, 아픈 사람 맞아?

 

 

 

 


“……????”

 

“그 무가 너를 닮아서, 맨날 내가 미친듯이 뽑고 그랬는데…….”

 

 

 

 


말꼬리가 맥아리없이 늘어진다. 듣는 사람이 다 안타까울, 딱 그만큼.

 

 

 

 


“…… 나― 지금은 무말고 니 머리채 뽑고 싶어….”

 

 

 

 


우현은 아랫입술을 말아 깨물었다. 지금 뭐가 잘못된거야? 왜 내 머리채를 뽑고 싶다는거지? 혹시 내가 방금 한 고백때문에?
단순한 우현의 머리로는 이 의문에 대한 결론이 고작 이정도. 김성규가 나를 싫어한다. 그래서 차는거다.-

 

…… 에휴.


아-, 알았어 미안해, 근데 일단 내 머리 좀 놓지? 빈정상한 목소리의 남우현은 기어코 성규의 손을 머리에서 떨어트려놓고나서야 양호실로 향할 수 있었다.


양호실에 도착하고서는 성규가 약을 받아먹고 침대에 누울 때까지 둘 사이에 오가는 대화도 없었다. 성규는 기운없이 축 처진 얼굴이었고 우현은 그걸 불만스럽게 지켜봤다. 장담하건데, 성규가 아프지만 않았어도 남우현은 평소처럼 내키는대로 성규를 괴롭혔을거다. 자신의 고백이 김성규로 인해 고작 무 뽑는 게임 따위로 끝나버렸으니까.


성규는 누워 있었고 바로 옆 의자에는 남우현이 걸터앉아 있었다. 말없이 견디기 힘겨운 시간이었는데 마침 양호 선생님이 잠깐 나가셨다. 하얀 커튼 밖에서 마지막으로 문 닫히는 소리가 들리자마자 누가 먼저랄 것 없이 김성규와 남우현은 동시에 입을 열었다.

 

 

 

 


“너 왜….”

“근데 진짜.”

 

 

 

 


서로의 말이 겹치자마자 둘은 그저 입만 뻥긋거리게 됐다.


너 먼저 해- 우현이 선심쓰는듯한 어투로 던진 말에 성규의 눈썹이 팔자모양을 하고선 꿈실댔다. 얼굴 근육이 움직이는 통에 성규의 이마에 곧잘 매달려있던 식은땀이 흘러내리는듯하자 남우현의 손이 기습적으로 성규의 이마에 닿았다. 땀 닦아줄게-


우현의 손끝으로 성규가 움찔거리는 느낌이 전달되는가 싶더니 다짜고짜 성규의 입이 열렸다.

 

 

 

 


“왜 나한테 고백했어?”

 

 

 

 


잠시나마 창밖으로 머물러 있던 우현의 시선이 성규에게로 향하자 어김없이 성규의 입술이 떨어졌다.


왜 나한테 장난쳐?


옹졸한 자존심에 우현의 고백을 고백으로 받아들이지 못하는건 순전히 성규의 탓이었지만 성규는 그걸 받아들이지 않았다. 늘 저를 괴롭히던 남우현이 저를 좋아한다니, 어떻게 그래? 설령 좋아할 수 있다고 쳐, 그럼 고백받은나는? 김성규는 어떻게 받아쳐야하지?


넌 내 고백을 왜 장난이라고 생각하는데-? 한숨이 비집고 나오던 남우현의 입이 한참을 뜸들이다 뱉어낸 말에 성규도 잠시 동안 대꾸하지 못했다. 그러게, 내가 왜 남우현고백을 고백으로 못받아들이나- 속으로 곱씹던 말은 끝끝내 입 밖을 벗어나지 못했다. 이미 굳어버린 우현의 얼굴을 길게 마주하지 못하고 성규는 그만 반대쪽으로 고개를 돌려버렸다. 성규의 가슴속에서 뭔가가 마구 요동쳤다. 왜-? 왜 저는 남우현 표정하나에 이토록 반응하는걸까.


성규가 아예 등을 돌려버린 통에 우현은 그 원망스런 모습을 보면서 헛웃음이나 터트려야했다.

 

 

 

 


“내가 너 좋다는데, 고백 좀 하면 안돼?”


“…….”


“…….”


“…….”


“그래- 미안하다. 고백해서.”

 

 

 

 


우현은 대답없는 성규에 대고 더는 뭐라 할 자신이 없었다. 애초에 내가 못참고 고백한게 잘못이었지. 우현이 일어나는 바람에 의자가 덜그럭거리는 소리를 내며 뒤로 밀려났다. 그저 의자가 바닥에 끌려서 나는 소리인데도 성규는 그게 또 우현이 짜증내는 소리인것같아 저도 모르게 어깨가 움츠러들었다. 우현은 더 이상 이곳에 남아있을 배짱이 없었다. 고백한것도 보기좋게 차였는데- 그런식으로 제 뒷머리를 헝클어트리며 양호실을 나섰다.

 

 

 

 

 

[인피니트/우현x성규] 남고 로맨스 06 | 인스티즈

 

 

 

 

 

어? 나갈땐 둘이 나가더니 왜 남우현 혼자 와? 김성규는? 쉬는시간이라고 북적거리는 교실 틈을 비집고 자리에 무사히 착석한 남우현에게 명수가 의아하다는듯 물었다.


아 몰라- 신경질적인 남우현의 목소리가 소음사이로 섞여들어가자 얘 왜 이러냐는듯한 얼굴로 성열이를 쳐다본다. 열이 입장에서도 그런 남우현이 달가울 리 없었다. 일주일 동안 쩔쩔매다가 간신히 화해했는데… 화해한줄 알았는데, 또 저렇게 되서 와버렸으니. 아, 그럼 또 두 덩어리가 되어서 다녀야하나 우린? 생각이 여기까지 미치자 열이가 성난 목소리로 남우현에게 쏘아붙였다.

 

 

 


“아 진짜, 너네 또 싸웠냐?”


“어, 싸웠어.”

 

 

 


아나, 이 새끼가 진짜- 딱딱하고 일말의 망설임조차 없는 우현의 대답에 성열은 화가 거의 머리꼭대기까지 차버린 기분이었다. 김성규랑 또 싸우고 온 주제에 이새낀 뭐가 이렇게 당당해? 명수는 옆에서 말리느라 진땀 빼는데 평소 욱하는 성질로 유명한 성열이가, 자제하란다고 자제할 턱이 있나.


뭐야? 또 싸우고왔대? 꽤 거리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성열이의 목소리를 용캐 알아들은 이호원이 찡그린 얼굴을 한 채 다가왔다. 뒤이어 따라온 동우의 얼굴에도 근심이 가득했다. 그래, 두 사람이 싸웠다는데 동우 마음이 편할리가.

 

 

 

 


“나랑 김성규가 싸운 게 뭐가 그렇게 대단해- 구경났냐?”

 

 

 

 


남우현의 꿍얼거리는 목소리에 천하의 이호원도 그 자리에서 할말을 잃고 바로 고개를 내젓는다. 불만 가득한 지금의 남우현을 감당해낼 사람은 이 자리에 없었다. 차라리 김성규가 있었더라면? 평소의 김성규였으면 이새끼 저새끼 나쁜 새끼 나무새끼하면서 갖은 불쾌한티는 다 냈을텐데.


빨리 김성규나 데리고 오라며 저를 닦달하는말에도 남우현은 꼼짝하지 않았다. 한동안 꾹 다물려있던 남우현의 입이 고집스럽게도 열렸다.

 

 

 

 


“이번엔 내가 잘못한거 아니니까 먼저 사과하는일 없어. 그러니까 니들도 나한테 이래라저래라 하지 마.”

 

 

 

 


아- 또 뭐라 짖어싸는거야 개새끼가. 이성열이 짜증섞인 발길질로 책상을 툭- 차버리자 남우현의 날카로운 시선이 곧장 열이에게로 날아든다. 그렇게 두 사람의 눈이 매섭게 마주치면 옆사람들만 더 애가 탈 뿐이었다.


성열아 신경 끄고 가자 그냥- 내내 옆에서 성열이를 어르던 명수가 도저히 안되겠는지 무작정 손목을 잡아 끌고가버린다. 호, 호원아 우리도 가자- 동우까지 호원이의 팔뚝을 붙든채 도망치듯 가버리면 남아있는 사람은 우현 혼자뿐. 말이 자꾸 울퉁불퉁하게 나가는건 저도 어쩔 수 없는 노릇이었다. 정작 돌아버릴 것 같은건 이성열이 아니라 남우현 자신이었다.


일단 책상에 엎드렸다. 정확히 뭐가 어디서부터 꼬인 거지?

 

 

 

 


“어? 김성규, 생각보다 빨리 왔네?”


“답답해서 그냥 손 따고 왔어. 체 한거 그냥 내려가더라.”

 

 

 

 


김성규-소리에 반사적으로 고개를 들어 주변을 삥 둘러보다가 거의 본능적으로 김성규를 발견해낸 우현의 눈은, 말은 그렇게 했어도 제법 성규가 걱정스러운 눈치였다. 그러다가도 또 언제 그랬냐는듯 심통난 얼굴로 책상에 확 엎드려버린다. 제 옆은 김성규 책상이라, 모든것이 성규를 양호실로 데려가기 직전 상태 그대로였다. 아까 전만해도 끙끙거리면서 울렁거리는걸 억지로 참아내던 김성규의 모습이 눈앞에 아른거리는것같아 우현은 고개를 세차게 흔들었다.


아 뭐- 갑자기 왜 생각나는건데 쓸데없이? 김성규 이제 안아프다잖아. 그러면서 저를 스스로 진정시키며 아른거리던 성규모습을 꺼트리자, 눈앞에 인영하나가 멀뚱히 서있는게 보였다. 보나마나 김성규겠지 뭐, 우현은 아까 성규가 양호실 침대에서 그랬던것처럼 대놓고 고개를 홱 돌려 누웠다. 제가봐도 유치한 짓이었지만 지금 우현에겐 김성규를 마주할 용기가 남아있질 않았다. 이렇게 애처럼 굴기라도해야 속이 편했다. 현재로썬 그랬다.


서걱서걱- 성규가 아까 못다했던 필기를 써내려가는 소리가 그렇게 크게 들릴수가 없었다. 우현은 귀를 후볐다. 서걱서걱, 더 잘들린다. 아, 이러려고 귀판게 아닌데- 우현은 성규를 등진채 오만상을 지었다. 아까 제가 성규가슴을 그렇게 후벼파고선 교실로 도망쳐왔는데, 자신은 김성규 앞에서 그렇게 쿨한척을 했는데…!!


양호실 침대에 누워서 계속 생각해봤거든?- 성규가 필기를 멈추곤 마치 남우현 들으라는듯 말을 꺼냈다.

 

 

 

 


“내가 아까 복도에서 그랬잖아, 나 심장이 이상하게 뛴다고.”

 

 

 

 


쫑긋- 내심 기다려왔던 성규의 목소리가 예상치도 못한 타이밍에 터져나오자 우현의 상체가 벌떡 일으켜졌다. 뭐야, 그래서? 더 말해봐! 우현은 성규에게 시선을 고정시킨채 속으로만 경박스레 외쳐대고 있었다. 아직까진 자존심을 지켜야 했다. 이 다음에 이어질 성규의 말은 아직 모르는거니까.

 

 

 

 


“그게 아마, 나도 너랑 똑같아서 그런걸지도 몰라.”


“……?”

 

 

 

 


여전히 필기공책에 시선을 두고 있는 김성규의 입에서 나온 말치고는 이상한 뉘앙스가 강하게 풍겨왔다. 지금의 남우현도 저 말쯤은 어렵지 않게 유추해볼 수 있었다. 맞아, 나는 너를 좋아한다고 했지. 그럼 너도 날 좋아… 헐?

 

 

 

 


“그래도……, 너 닮은 무는 계속 뽑을거야. 너 새끼 미울 때마다.”

 

 

 

 


남우현입이 다물어지질 않는다.

 

 

 

 

 

 

 

 

 넹. 다음편부턴 현성행쇼하실께여. 메렁.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안녕하세요,  6편들고 찾아온 또모에요 :D ....

이번편에서 현성이들이 삐딱선탄건 슈드님때문이에요.

그분은 본인때문이라는거 잘 알걸요?

폰이 벽돌됬다고 어찌나 울어대는지. `_´

그러면서 다른분들한테는 그렇게 하트도 잘날려주고말이에요.

그건 슈드님이 잘못했어. 내가 한시간이면 뚝딱쓸걸갖다가 세시간동안 골머리앓았다니까?

결국 현성 삐딱선탄것도, 제가 이시간에 남고로맨스를 업데이트하는것도 다 슈드그대때문이에요.

 그치만 나 지금 화안났어여 ^////^ 슈드님은 귀여우니까. 뭐.

 

 

 으앙 몰라.

암호닉안보여줄꺼야.

어엉ㅇ엉.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또모님 진정하세영 슈드님도 많이 미안해 하시던데- 두분이 어짜피 화해 하시고 행쇼 하실꺼면거! 현성행쇼처럼 또슈 행쇼 하세영 ♥♥♥ 큰일낫으 현성이들이 또모님이랑슈드님한테 밀리고 있으니 크흐ㅠㅠ 큰일났오 큰일났오 둘다 현실 엄마미소 나서ㅠㅠ엄마가 실실거린다고 뭐라해영 ㅋㅋ 헐...저여기서도 독자1... // ㅋㅋㅋ만도랔ㅋㅋㅋㅋ드디어 현성이들이 잘되네영 조으다 ♥♥ ㅋㅋ
11년 전
독자36
제가 또모님 글에도 일뜽한다고 했죠?! 솔직히 진짜할줄은 몰랐습니다....대박... 저도 만도라잘못해여 최고가2만점...
11년 전
독자62
그대미워..내가일등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일등할건데에ㅔ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왜뺏어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자리야내자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진ㅏ미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나왜 이댓글 오늘봤쬬? ㅋㅋㅋㅋㅋ내가 또모님 글에도 일뜽한다고햇으니까 일뜽해야졍ㅋㅋㅋㅋ 다음에는 그대가해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78
아냐ㅠㅠㅠㅠㅠ그대가나빳그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까지 나나빳다하면 안되영 ㅠㅠ 또모님도나 사과잼이라고하는데ㅠㅠㅠ 그대 휴대폰은 잘 고쳤어영?ㅠㅠ
11년 전
독자80
음음..그러치 고쳤져 긍데 여기서 우리대화하면 또모그대한테 계속 쪽지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1
또모님 쪽지함 안그래도 폭발이실텐데 ㅋㅋㅋ
11년 전
독자82
그래 맞아 하긴 근데 폭발이면 이거 못볼걸요.. 아닌ㅇ가?_? 나는 쪽지많을때 그냥 확인을 앙ㄴ했는데..
11년 전
또모또모
미안하지만 폭발안해여.
11년 전
독자83
또모님이 폭발안하신데영 그러쿠낭 오오
11년 전
독자84
어?또모그대가ㅏ 다 보고있다.ㅣ 그럼 나는 숨는다. 슈드는 장난치러간다. 신알신자꾸울리면짜증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릉가? 그르ㅓㅁ 안해야지.. 아니.. 그래도 내 그대들은.. 다 .. 좋아해주지않을까?
11년 전
독자85
괜찮아영 다들 슈드님이랑 또모님이랑 행쇼하는거 좋아하셔서 괜찮을꺼에영 나느는 슈드님이랑 얘기하는거 조으다 ㅇ
11년 전
독자87
모르겠지만그름장난치러간당또모그대가제일싫어하는장난*=_=*♡♡..안녕.. 한3분뒤에 올라오겠죠?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88
ㅋㅋ그때봐영~ 쪽지올때까지 두큰두큰 기다려야지
11년 전
독자2
달링이에요ㅠㅠㅠㅠ만도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맨날 우현이 생각하며 한다는 그 만도라ㅠㅠ작가님 센스란 역시 쩌르시근녀 @.@ 하흐러어앙 현아 후ㅏ내디마 또모그대도 화내지 마여 ㅎㅅㅎ 또슈행쇼하셔야져 그럼 전 이만 너므 피곤한 나머지 이만-★으아아앙
11년 전
독자3
스페셜케이 남고로맨스닿..남고로맨슿...정독하고와야쮜
11년 전
독자4
헐 규꼬리에요 와 김성규 조련쟁이네요 멋진놈, 남우현은 생각보다 ... 귀엽네요ㅋ 차이고 소심해져가꼬.. 근데 어쨌든 ㅎㅅㅎㅅ 가 성립된것같네요 그ㄴㅏ저나 이번주 동안 굉장히 피곤에 쩔어서@@ 불금을 불금답지 못하게 보내고있다가 생각지도 못하게 인티를 들어왔는데 딱 쪽지오고 좋네요 이건 운명.. 데스티니.. 하지만 그대에겐 슈드라는 큰 넘사벽이 있어요!!!!! 그러니까 현성행쇼하는ㄱㅣㅁ에 두분도 행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닥투닥 보기 좋네요 또모찡 질투쟁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들도 현성이들도 귀여워서 손바링 없어지겠어요 내장이 녹는기분.. 그러니까 다음편 기대할게요 남로짜잉ㅠㅜㅠㅠ 비몽사몽 정신없는와중에 읽었는데도 내용이 쏙쏙들어오는 남로의매력..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20
만도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게임임 매력만점! 만도라잘하세요? 난 못하는ㄴ데ㅋ 김성규는 신이겠네요 남우현 머리채.... 그럼 안녕
11년 전
또모또모
나......나도만도라 5만점넘기고싶어....꺼이꺼이
11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2만점 넘기는게 소원.. 저보다 훨씬 잘하시네여 흡. 할쑤있어여 화이팅
11년 전
또모또모
ㅇ>-< 그대가 날 화나게해줘. 그럼 5만점 넘길것같아.
물논 슈드는 터치하지말고 화나게해줘요.

11년 전
독자31
5만점.. 그냥 넘기지마세요 왜냐구? 난 졸리거든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ㅅ... 슈드님한테 부탁해봐여 화나게해달라고 그럼 10만점 넘을수있어요 작가님상태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또모또모
아냐 나 화안났어 되게 온화해요. :)
11년 전
독자33
믿어도되요? :9 zZ
11년 전
또모또모
그럼 안믿으려고했어요? :)
11년 전
독자34
네 ;)
11년 전
또모또모
어, 되게, 뭐지? ............ 꺼이꺼이
11년 전
독자37
농담이에요♥ 그럼 귯밤
11년 전
독자5
으ㅏ아하ㅏ하하핰하가캏캏카 ㄹ남로다!!!!!!!! 남로다!!!!!!!!!!!!!!!!!!!!!!!!!!!!!!!!!!!!!!!!!!!!!!!!!!!!!!!!!!!!!!!!! 나..나..나..누구..나..?나..누구..아..뽀롤..엉엉..일단 찜뽕빵꽁찜꽁찜꽁찜꽁ㅇ>ㅡ<
11년 전
독자2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성이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눈물)(눈물)(눈물)꺼이꺼이꺼이.
11년 전
독자30
머리채를 뽑고 싶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앙 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윳ㄱ웃고 싶은데 퉁퉁한 제 속ㄴ손가락과 얼어붙은 제 마디때문에 흡..하..또르르..또르르르..굴러간다 또르르르..눈물이 굴러가..눈물이 흐..흐른다..흐ㅡ..흐학..-..☆★ 얼른 현성 행쇼하길 바라실게여.
11년 전
독자32
아, 그리고! ㅔ제가 영원히 커플지옥이라고 외쳤었던 제가! 내가! 또슈커플 행쇼하라고 말씀드렸더니!!!!!!!!!!!!!!!!!!!!!!!!!!!!!!!!!!!!!!!!!!!!!!!!!!!!!!!!!!!!!!!! 얼른 행쇼하실게여. 안그러면 또모님 내가 납치해감=_=
11년 전
독자6
신퀴에요ㅋㅋㅋㅋㅋ꺅 우현이나성규나귀여워라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잘된거같네요ㅎㅎ
11년 전
독자7
ㅠㅠㅠㅠㅠㅠㅠ아이츄파에요 아잌 또 싸우는줄 알앗자나여ㅠㅠㅠㅠ 으아 드디어 ㅎㅅㅎㅅ를 볼수있다니 하핳 완전 행복해영ㅋㅋ남우현 차인줄알고 쪼잔하게 굴기는!! 귀엽자나!
11년 전
독자8
끄ㅏ으가으가ㅏ!!!!!!!!!!!! 동우야내가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달달하다.................현성행쇼..................제발 규가 맨날 무만 뽑지 않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우현봐서는 무 좀 많이 뽑을거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여! 헣헣
11년 전
독자9
소자에요!ㅋㅋㅋㅋㅋ 여기서 만도라가 나올줄이야 그거 재밌어요? 저는 게임에는 젬병이라 그거 보고도 할 넘두를 못내고 있..ㅋㅋㅋㅋ큐ㅠㅜㅜㅠㅠㅜㅠ 성규는 튕기는 맛이지만 이렇게 튕길때마다 막 때려주고싶어 떼끼!ㅡ3ㅡ 좋게좋게 행쇼하면 좋은데 말이에요 안쉬운가봐요 그게'◇' 여튼 또모또모님 말대로 담편에는 행쇼하겠죠 뭐 너네가 행쇼라던 말던 이 커플들아 연애버러지들아! ㅠ^ㅠ 또모또모님 저도 짝꾸우만들어주세요우어으아우아우아우우앙ㅇ이어에우아어에어앙
11년 전
독자10
망나니에요!헣ㅎ허허ㅓㅓㅓ얼히구나 에헤라디여 풍악을 올려라~현성행쇼하실게욥ㅂ!!!!!!
11년 전
독자11
그대의얼굴을촉촉하게만들어드릴미스트에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드디어 현성이들행쇼하는거에옇ㅎㅎ?
아신난닿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댓글을빨리 뭐라고 포풍타자를치고싶은데 매니큐어발라서 댓글도못쓰겠고
일빠하고싶어서 겁나빨리썻는데 지금쓰고있는데 댓글들이올라오는거보니까 는이미망한거같고...
항상 우현이닮아서 하는만도라 흐흫ㅎㅎㅎ 저 만도라 다모았어요..이게아니라 현성행숗ㅎㅎ신난닿ㅎㅎㅎ
현성행쇼 그리고 그대도행쇼 나랑 ㅎㅎㅎ 그대워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 우현이랑성규둘다귀여웧히히ㅣㅎㅎㅎ

11년 전
독자12
비버)헐ㅠㅠㅠㅜㅠ김성규ㅠㅠ 조련짱이네여ㅠㅠㅠ 담편부터는 드디어현성행쇼를볼수있다니ㅠㅠㅜㅜ으엉엉 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13
헐 소금이에요 !!!현성행쇼 S2 !!! 불금이라서 기분좋은데 남고로맨스봐서 더 기분좋아요 !!만도라가 나올줄이야!!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담편 기대할게요 잇힝 >0< 또슈 행쇼하세용S2
11년 전
독자14
슈드그대가애타게찾으셨어요!!!!!!!!!!!그래도 나중에드가보니까 화풀렸다고 얘기하시던데 아니었나? 화안났다고 하셨던가? 쨋든 두분 행쇼하셔요!! 암호닉은없찌만 계속 잘보고있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성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도랔ㅋㅋㅋㅋㅋ저도 한때 겁나많이해서 막 팁같은것도 생기고 몇만점까지갔더라 꽤 높게 간걸로 기억하는뎈ㅋㅋㅋ성규는 우현이가 하도 괴롭혀서 점수가 높을거같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똠슏도행쇼!현성도행쇼!
11년 전
독자15
봄동입니다 헐 김성규. 숭규. 성규. 성규야........... 왜이리바버가튼거니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ㅠ어어엉엉ㅇㅇ앙좋다면ㄷ좋다고하지ㅠㅠㅠ바버가튼...ㅜㅠㅠ 담편도 기대할게유^.~
11년 전
독자16
히나에요 ㅎㅎㅎㅎ에잉 결국 오셨자나! 제가 하트 많이 드릴께 ㅠㅠㅠ♥♥♥♥♥♥♥♥♥♥♥♥뿅뿅♥♥♥♥♥♥♥♥♥♥♥♥♥♥♥♥♥ 화내지 마시규 ㅎㅎㅎㅎ 현성이들은 행쇼! 둘이 빨리 더 꽁냥꽁냥 되라구 ㅠㅠㅎㅎㅎ헿ㅎㅎ 또모님도 슈드님이랑 행쇼..나는 명수랑 행쇼•_<
11년 전
독자17
꺅!!!!!!!부릉이에여ㅜㅜㅜㅜㅜㅜㅜㅜ드디어현성이들이행쇼...♥
11년 전
독자18
구민이에요!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만도랔ㅋㅋㅋㅋㅋ저 만도라 47만점!!!!!!히힣히히 성규는 백만점이 넘었겠죸ㅋㅋㅋㅋ응차응차 뽑는게 상상되서 미치겟네욬ㅋㅋㅋㅋ힝힝 제발 현성행쇼하게해주새요 또멘....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그리고 슈드님 엄청 반성하고 계셔요ㅠㅠㅠ아까 잉잉 ㅠㅠㅠ울엇져요ㅠㅠㅠㅠㅠ슈드님 용서해줘염⊙▽⊙!
11년 전
독자19
봉구씌에요!!! >ㅂ<
드디어 현성이들이 행쑈하는군요!!!!!!!!!!!!!!!!!!!! >ㅂ< 근데.. 무 뽑는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꼬꼬마 시절 무를 미친듯이 뽑아댔다는 호야의 일화가 떠오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9
헐 꿀이에요! 현성이제 행쇼할일만남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만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엉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만도랔ㅋㅋㅋㅋㅋㅋㅋ만도라 저도 엄청뽑아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규도 짜증날때마다 뽑았군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부터 제가 기다리던 행성행쇼를 보게되다니 만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다릴게요ㅠㅠㅠ작가님제사랑드세요!!
11년 전
독자21
우왓이에요! 드디어 현성행쇼ㅠㅠㅠㅠㅠㅠㅠ엉엉 만도라는 한번도 안해봤는데 지금당장 다운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얼마나 닮았길래ㅋㅋㅋㅋㅋㅋ다음편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22
고자에요ㅋㅋㅋㅋㅋㅣㅣㅋ만도라얘기할 때 빵터져서ㅋㅋㅋㅋㅋㅋㄱㅋㄱ아 나는 첫번째로 꼬이나싶었는데 아니네요..행쇼라니...^^♥ 기쁘군녀 나뭉ㅆ현이 삐짐삐짐거리고 그러는걸 상상하니 둘 다 귀여워죽겠네요! ㅋㅋㅋ ㅋㅋ아근데 난 현성이들 행쇼하는거 보러왔다가 왠 작가님들 끼리 행쇼?^_^ 왜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현실눈물(오열) 그래요 온라인에서든 오프라인에서든 항상 혼자이죠, 네 그러하다. 짤은 지금 내 심정이요... 어쨌든 ㄷ오늘도 ㅇ조금은 달달한스멜나네요..^^♥ 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23
에몽이예요!
만도라가 이렇게 달달해질수 있다니요ㅠㅠㅠㅠㅠ 흥허엉 그냥 무만 뽑는건줄 알았는데... 이러케 되기도 하다니... 너므 달달하자나여...♡ 히힣 성규가 우혀니 머리채 잡으면서 만도라 얘기할땐 빵터졌는데 ㅋㅋㅋ 뒤에서 계속 그래도 무뽑을거야 할때ㅠㅠㅠㅠㅠ허륲ㅍㅍㅍ퓨ㅠㅠㅠㅠㅠ 행쇼 너네 영원히 행쇼!!!! 외쳤답니다..ㅎㅎㅎ 아 오늘도 너므 재밌게 읽었엉! 담편에서 만나요!!!!

11년 전
독자25
으아니!!!!!!!!!!!!!!!!!!!!!!!!!!!!!!!!!!!! 드디어 현성행쇼라니!!!!!!!!!!!!!!!!!!!!!!!!!!!!!!!!!!!!!
이건 현성더쿠에게는 말 할 수 없이 좋은 일 아니겠슴꽈?????!!!!!!!!!!!!!!!!!!!!!!!!!!!!!!!!!!!!!!!!!!!!!!

11년 전
독자25
민트에요ㅋㅋㅋㅋㅋㄱㅋㅋㄱ ㅋㄱ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만도라ㅋㅋㅋㄱㄱㅋ어휴 귀여워...♥ㅋㅋㄱㅋㅋㅋ현성행쇼...작가님까지 행쇼라니....아.....Aㅏ....ㅋ.....눈물이 또르르....얼른 화해하시고...슈또인가 또슈인가....하튼 행쇼하실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현아 너 생각하면서 만도라뽑을때마다 뽀뽀해야겠다...이쁜것..어휴...♥ㅋㅋㅋㅋ쪽쪽쪽♥
11년 전
독자26
감규에요 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도라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엔 행쇼할수 있겠군요 웅와!!!!!! 그대 자정이 넘은 시각인데! 언제 주무실건가요~ 슈드님과의 사랑싸움은 좀 닫고 어여 주무세요 자꾸 엉? 자꾸 서로 좋은거 티내면 엉? 나 화낼 거야!!!!!!!!!!!! 침 뱉ㄴ을거야!!!!!!!!!토할거야!!!!!!!!! 농담인거 아시졐ㅋㅋㅋ? 잘읽었어요 작가님 굿나잇~.~
11년 전
독자26
허쉬에요!만도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육성으로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몰폰중인데 작가님때문에 들킬뻔했잖아요=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현성이제 행쇼하실께요~다음편도 기대할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7
크림빵이에여!ㅋㅋㅋㅋ만ㅋ도ㅋ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재밌어여 엉엉 최고bb
11년 전
독자29
아이비에여 어휴 또모슈드 행쇼 현성 행쇼^.^
11년 전
독자30
잉피이에요잉피ㅠㅠㅠㅠㅠㅠㅠ와나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행쇼어떻게저렇게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귀엽다장난아니다진짜만도라저도게임하거든요우현이닮아서진짜귀여운뎈ㅋㅋㅋㅋㅋㅋ또모님 ㅠㅠㅠ다시슈드님과행쇼...ㄸㅁㅎㅅ
11년 전
독자30
뽀뽀틴/ ㅋㅋㅋㅋㄱ무뽑기게임이라니ㅋㅋㄱㅋㅋㄱㅋㅋㅋ진짜빵터졌어욬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아 드디어 고백성공!!!! 현성행쇼(의미심장한미소)
11년 전
독자33
미캉이에요 드뎌 현성이들 서로 맘 알았네요 이제는 행쇼 ㅎㅎㅎㅎㅎㅎㅎㅎ 담편에서 달달함을 기대해도? 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35
리니에요!!!!!아ㅏㅅ하하하하하ㅏㅏ아나ㅏ악 만도라에섴ㅋㅋㅋㅋㅋㅋㅋ저 잘못본줄알고 몇번이나 다시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남고로맨스는 귀엽고 막 달달한게 러웋ㅎㅎㅎㅎㅎㅎㅎ현성행쇼♥!!!!!!!아나ㅏ그나저나 슈드님이랑 어케 막 헤헿ㅎㅎ행쇼하게되신거에여♥?!?!?!?!!?!짱궁금해여....ㄴ...나만모르나 ..?ㅍ..피해가되지않는다면 다음엔 두분의 러브러븧ㅎㅎㅎ스토릴ㄹㅎㅎ헤헤헿ㅎㅎㅎㅎㅎㅎㅎ도 좋을꺼같아요 절때 제가 궁금해서이러는거아ㄴ..ㅣ..ㅁ.....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다음늠기다리고있을께요!!!!!!얼릉오셔요~.~!
11년 전
독자38
규밍이에요! 남고로맨스 너무 재밌다능.... 오덕체 죄송합니다 만도라 엉엉 최고기록이 14만점... 엉엉ㅠㅠㅠㅠ 저도 만도라 잘하고싶어요 아잌. 이번편도 재밌게잘봐써여. 현성행쇼 뿌잉 또모님 슈드님 행쇼 뿌잉^3^//
11년 전
독자42
???????????근데저암호닉신청안했나여왜기억ㅇㅣ안나지..
11년 전
독자39
꿀꿀이에요 ㅋㅋㅋㅋㅋ만도라ㅋㅋㅋㅋㅋㅋㅋ터진다ㅋㅋㅋㅋㅋ아잌 현성이들행쇼한다 행쇼 헤헤헤헤 그대!!슈드그대랑 평행하실게요ㅇㅇ (그대너무박력넘쳐요멋잇쳥)
11년 전
독자40
꿀꿀이에요 ㅋㅋㅋㅋㅋ만도라ㅋㅋㅋㅋㅋㅋㅋ터진다ㅋㅋㅋㅋㅋ아잌 현성이들행쇼한다 행쇼 헤헤헤헤 그대!!슈드그대랑 평행하실게요ㅇㅇ (그대너무박력넘쳐요멋잇쳥)
11년 전
독자41
꾸꾸미에요ㅋ 아잌 재미져
11년 전
독자42
현덕이에요ㅋㅋㅋ아까 슈드님 글에서 분위기가 이렇고 저럴거라는 ㄱ댓글을 봤었ㅈ지만 마지막에 행쇼가 ㄷ있네요 행쇼~♥ 성규는 무슨 남우현이 울고갈 ㄷ정도로 조련하네요ㅋㅋ 아참 슈드님이랑 행쇼하새여 또슘!맞져...아니면 민망///현성이들도 행쇼하ㄷ고 ㄷ작가님들ㅇ도 행쇼하세여~.~
11년 전
독자43
오랜만에 온 바카룬데....바카룬데..............그대 미워 그대 내 라이벌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사람들이 다 또모슈드 행쇼를 외치는거죠 안돼 이럴순없어ㅠㅠㅠㅠ근데 글은 또 너무 재밌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 만도라 저거 내가 겁나 좋아하는 게임인데 짱 귀엽지 않아여????!?!?? 그 애기도 귀엽고 슈퍼맨도 귀엽고 으앙 졸려서 횡설수설 어쨌든 오랜만에 왔으니까 반겨줘요 라이벌이여도ㅇ_<...그댄 그렇게 생각 안할라나 쳇
11년 전
독자44
참고로 전 그대 사실 안싫어해요 좋아해요 근데 또모슈드행쇼는 외칠수 없따!!! 단호하죠? 전 단호박이거든요 으헤헤에헤에헤헤ㅔㅎ헤ㅔ헤헿헤헤ㅔㅔ헤헿헤헤....미아내여............
11년 전
독자45
아 나 바버야 글에 대한건 하나도 안썼네 만도라 빼고 제 평가는여 현성행쇼 겁나행쇼 무조건행쇼 평생행쇼!!!!!!!!! 꽁냥꽁냥 좋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댓글 세개나 달았네 그럼 전 이만 뿅 비지엠 겁나 귀여워여
11년 전
독자46
수정하기 귀찮아서 마지막으로 나도 답글 달아줘여 엉엉엉 애정결핍이야
11년 전
또모또모
흥. 바카루님 밉네여. 오늘따라. ^_^
11년 전
독자75
ㅇ_ㅠ....미워하지마여...ㅠㅠㅠㅠ다음엔 내가 일등할꺼야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7
몽림이에요! 김성규는 무슨 사귀기도 전에 밀당부터 하네요ㅋㅋㅋㅋㅋ 아주 바람직해..! 남우현은 은근 소심해가지고는 말이에요, 하는 짓이 유치하고 좋네요ㅋㅋㅋ 다음부터는 ㅎㅅㅎㅅ라니ㅠㅠㅠㅠㅠ 겁내 은혜로워ㅠㅠㅠ 잘보고가요:) 아참, 슈드님이랑 행쇼~.~
11년 전
독자48
나무남므예요!음...암호닉을확인해야제가신청한게받아진건지알수있는데ㅠㅠ일단써볼게요ㅎ드디어연애버러지들이나온닿헤ㅔ헤헿 근데또모또모님이랑슈드님이랑대화하는것도설레고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잘보고가요~또슈행쇼♥
11년 전
독자49
써니텐이엥ㅛ!'또모님 요새 슈드님이랑 꽁냥질로 제 쿠크를 부시고계ㅅ.... 전 모쏠인데^^..... 연애버러지들.. 현성도행쇼... 야동도행쇼... 수열도행쇼... 또모님도 슈드님이랑 행쇼.... 그럼 전 성종이랑 행쇼하실게요^0^
11년 전
독자50
복숭아에여! 헣... 다음 편부터 달달..!!!!! 근데 남로 현성은 막 미친듯이 달달터지진 않을 것 같구 평소처럼 친구같이 지내다가 가끔 달달터지고 그럴 것 같은 예감 ㅎㅎ 작가님 잘봤숨돠! 알라부~~♥
11년 전
독자51
오늘도 안녕한가요 또모그대? 전 남지라고햐요 ~.~ 매번 이렇게 말을 걸지만 그대가 저를 기억해주실진 미지수입니다 ㅇ.< 이 늦은밤에 뭐하시나요~ 어서 주무시고 개운한 마음으로 내일 하루를 또 시작해야죠! 요새 슈드그대랑 친하게지내시는것 같은데 앞으로도 더 친하게 지내셔요~ 늦은밤이라 혼자서 주저리주저리하는것도 많고 막 막 그르네용 또모그대 오늘하루도 열심히 잘 보내시구요! 올해도 행쇼! 즐거운한해 보내시길바랍니둥! 제가 왜 갑자기 이런 가식적인 멘트를 날리냐구요?! 사실 잘 몰라요 ㅠㅠ 새벽이되니까 봐요 ㅠ 그냥 새벽맞아 정신이 반쯤 홀라당~ 나간 남지의 매우새우 늦은 새해 추카포카칩 인사로 받아주세요 ㅋㅋㅌㅋㅋ 그..그대! 제가 비록 슈드그대보단 못미치겠지만 저도 그대 많이 좋아합니다!!! 이번편도 잘 읽고가요!!
11년 전
독자52
저의 글잡생활중 가장ㅏ 긴 댓글인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3
오늘도 안녕한가요 또모그대? 전 남지라고햐요 ~.~ 매번 이렇게 말을 걸지만 그대가 저를 기억해주실진 미지수입니다 ㅇ.< 이 늦은밤에 뭐하시나요~ 어서 주무시고 개운한 마음으로 내일 하루를 또 시작해야죠! 요새 슈드그대랑 친하게지내시는것 같은데 앞으로도 더 친하게 지내셔요~ 늦은밤이라 혼자서 주저리주저리하는것도 많고 막 막 그르네용 또모그대 오늘하루도 열심히 잘 보내시구요! 올해도 행쇼! 즐거운한해 보내시길바랍니둥! 제가 왜 갑자기 이런 가식적인 멘트를 날리냐구요?! 사실 잘 몰라요 ㅠㅠ 새벽이되니까 봐요 ㅠ 그냥 새벽맞아 정신이 반쯤 홀라당~ 나간 남지의 매우새우 늦은 새해 추카포카칩 인사로 받아주세요 ㅋㅋㅌㅋㅋ 그..그대! 제가 비록 슈드그대보단 못미치겠지만 저도 그대 많이 좋아합니다!!! 이번편도 잘 읽고가요!!
11년 전
독자54
어헣어헝 롤롤입니다요 아니아니 현성이들 오늘 하루 스펙타클한데여잉?? 성규의 만도라 드립부터 그냥 뽷 터졌엉ㅋㅋㅋㅋㅋ 그래도 계속 무 뽑을거랰ㅋㅋㅋ 이거 남나무가 좋아해야돼 말아야햌ㅋㅋㅋㅋ 남나무 오늘 소심 절정 찍었으니 이제 둘이 알아서 행쇼하실게욬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5
올뺌 이에요!!!! 다이나믹한 고백현장이네요ㅋㅋㅋ 업고, 머리채를 휘어 잡고, 오해하고, 다시 화해비스무리한거(?)하고ㅋㅋㅋㅋㅋ 그리고 역시 무는 뽑아야 제맛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56
차별입니다ㅜㅜㅜㅜ 연애하시는우리작가님ㅋㅋㅋㅋ 괜히부럽습니다ㅠㅠ 현성이이제연애를...시작할연가요?! 언능하시요!!!!!!!!!!
11년 전
독자57
단비에요!!!!!!!♡우왁 저 이쯤에서 좋아서 쥬금 해도되는거 맞죠..? ㅋㅋㅋ ㅠㅠㅠㅠㅠㅜ 노네들 평생행쇼해ㅠㅜㅠㅠㅠㅜ 학원물사랑...♡♥
11년 전
독자58
ㅋㅋㅋㅋ 갑자기 만도라가 나오길래 손이 얼마나 글질하던지ㅋㄱㅋ 댓글달고 무뽑으러 달려가야겠어요ㅎㅎㅎ 드디어 현성행쇼가 시작되는건가요?ㅋㅋㅋㅋ 악 담편이 기대되요ㅋㅋ 오는도 재미있었습다~~~
11년 전
독자59
오렌지입니다^^다음편부터는 현성이들의 알콩달콩한 이야기를 볼 수 있는건가요??ㅎㅎ
11년 전
독자60
앜ㅋㅋ큐ㅠ감자에영 아ㅠㅠㅠㅠㅠㅠㅠㅠ 둘다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ㅁ 귀엽게봤어요!!! 다음편 현성 행쇼라니까 더 기대되는데요!!!!!!! 기대하고갑니다 또모님!! 파이팅!!!!! ♥
11년 전
독자61
..말도안돼..나61이예요?왜 나 일등못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비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일등이란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내가일단좋은소식부터알려줄게여물론그대한테만좋은소식..엄마가일단오늘대리점가보고거기서ㅈㅣ랄하면핸드폰바꾼데여루팅하고고장나서망가졌다하면바꾸라구그러려나?기왕이렇게된거바꾸고싶다♡♡♡♡♡아무틍바꾸면오늘연락하구고치면오늘은안되게찌?그쳐??!?!ㅠㅠㅠㅠㅠㅠㅠ암튼나남로읽고올게요..뭐야아ㅏ왜나때문이야ㅠㅠㅠㅠㅠㅠ다음편에선행쇼하죠?그쵸?안그러면나진짜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슈드슬퍼쥬금ㅠㅠㅠㅠㅠ나그래도지금내픽댓글확인도안하고여기부터온거예요잘했지?!!?잘했져?!?!11ㅎㅎㅎㅎㅎㅎ그리고나하트도안날렸그등..나때문아니야현성삐딱선탄건나때문이아니라내핸드폰때문이야↗_↖..아무틍진짜61은너무심해써..다비켜비켜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어쩐지어제엄마일끝나구컴터가하고싶드라..ㅠㅠㅠ나빠ㅠㅠㅠㅠㅠㅠ근데그대나까까사줘여?♡♡♡♡~~~꺄~~~~~나오늘핸드폰때문에이마트가그등?이마트!맛있는거먹구와야지.그대안녕.남로댓글인데남로얘기가읎네.그건다남우현이랑김성규가싸워서그릉그야..화해시켜줘여!!!그리구그대화안났는데어제나만뻘짓했어..나빠.
11년 전
또모또모
아침부터 왜이렇게귀여워 난 잠도덜깼는데 ,
어제그렇게 울어대는데 괴롭히고싶더라

11년 전
독자65
봐봐..그래서그대가나쁜거거등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또모또모
이런건나쁜게아니죠 장난치고싶게만든 그대탓도있어^_^
11년 전
독자66
아니그등!나는어제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또모또모
근데 나 화나긴화났었고 인티도나갔었는데?? ^ 3^
11년 전
독자67
이제풀렸자나!
11년 전
또모또모
응, 근데 다시 화나고안나고는 슈드한테달렸죠 ^ 3^
11년 전
독자68
일단핸드폰부터고치궁....
11년 전
독자63
이랴에여!!!! 다음편 현성행쇼!!!!!!!오훜ㅋㅋㅋㅋㅋㅋㅋ너무좋네욬ㅋㅋㅋㅋㅋ다음편 기다릴게요!작가님스릉해옄ㅋㅋㅋ
11년 전
독자64
루팡으로 신알신 하고갈게요!!!어ㅜㅜㅜ이재밌는걸 왜이제봤을까ㅜㅜㅜ
11년 전
독자69
난쟁이에요!!드디어 현성행쇼!!!!!!!!!!ㅠㅠㅠㅠㅠㅠㅠ평생 행쇼하실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69
빨빨이에요! 자꾸 이 현성이들이 행쇼는안하고 서로 막 애간장태우고 있어서 괜히 제가 똥줄타고 이랬는데 다음편부터 이제 현성행쇼하는걸 볼수있다니 감격스럽네요T_T 엉엉엉현성행쇼 그리고 또슈행쇼
11년 전
독자70
으앜ㅋㅋ 행쇼행쇼 현성 행쇼ㅋㅋㅋㅋ
저도 그 만도라 게임 ㅋㅋ 인티에서 나무 닮은 무뽑는게임이라고 어떤 분 댓글 보고 다운받았었는뎅ㅋㅋㅋㅋ 아는거 나오니까 괜히 더 웃기네욬ㅋㅋㅋ

11년 전
독자71
또모님과 슈드님 ㅋㅋㅋ 행쇼!!
두분 작까님들 글 신알신해놓고 정말 재밌게읽고있어요 ㅎㅎ 비록 암호닉 신청은 못했지만 ㅋㅋ 행쇼행쇼하여♡♥

11년 전
독자72
치쥬예요ㅋㅋㅋ만도라ㅋㅋ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펴편엔현성행쇼ㅋㅋ기대되요ㅋㅋ
11년 전
독자73
혀넝이드류ㅠㅠㅠㅠ행쇼이다ㅠㅠㅠ그래이제꽁냥꽁냥연애질이나처해ㅠㅠㅠ또모그대안녕전까또에요슈드님까까말고저도까까사줘욬ㅋㅋㅋㅋ슈드님까까루팡ㅋㅋㅋㅋ머리채뭐얔ㅋㅋㅋ아무튼둘이평생행쇼ㅠㅠㅠ잘머고잘살아라또드도행쇼♥
11년 전
독자73
남로당ㅁ남로!!!!! 만도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규가만도라할생각하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기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잘읽고가여! 담편에행쇼하는현성이들기대할게여ㅇ_<
11년 전
독자74
아로마에요! 드디어 현성이ㅠㅠㅠㅠㅠㅠㅠ 성규가 자기 마음을ㅠㅠㅠㅠㅠ 역시 현성 행쇼죠? 현성 짜응!
11년 전
독자76
비트뀨에요~. 아잉,, 난 이렇게 썸타기 시작하면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싶고 동시에 자존심도 살리고 싶은 마음에 괜히 유치해지고..... 뭐, 그런 단계가 제일 설레고 귀엽고 그렇더라구요*^^* 담 부턴 달달 터져서 읽고 나면 찬물 한컵씩 벌컥대고 마셔야 하는 건가염?.. 흠... ...
11년 전
독자86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성 이에요 아진짜 두분다귀여우셔 ㅋㅋㅋㅋㅋ 흠......이제다음화부터는 허허 좋은구경하겠네요
11년 전
독자89
드롭킥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무 ㅋㅋㅋㅋㅋㅋ닮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 갈수록 너무 달달해지네요!!! 너무 기대 됩니다...그런데... 어딘가 모르게 불편하군요.... 둘은 저렇게 행쇼하다니...
정작 나는...글 읽으면서 히히히히히히 이러고 있고 ㅠ.ㅠ 암튼... 작가님!!! 삐딱선 하지마요 ㅠ.ㅠ 보는 내가 마음 아파요....
힘내세요!!! 작가님!!

11년 전
독자90
홀....쩐다 행쇼
11년 전
독자91
익명인! 그래도 현성이들 삐딱선이 오래 가지않고 행쇼해서 다행이네요ㅎㅎㅎㅎ근데 왜 저기서 끊으시는거에요!!! ㅠㅜ다음편을 기다리는 수밖에ㅠㅠㅠ 다음 현성이들 행쇼 기대할게요ㅎㅎ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92
암호닉 신청해도되요? 되면 사인이요
11년 전
독자93
핳입니다...이번부터현성이행쇼라닣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너무늦게봐죄송하네요ㅜㅜㅜㅜㅠㅠ그러다보암호닉응 또다시전편을보다왓네욯ㅎㅎㅎㅎㅎㅎㅎ다음편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94
앜ㅋㅋㅋ살짝삐끗하깅햇어도 결국엔 현성이들행쇼하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우현이도 은근기여버라 ㅋㅋㅋㅋㅋㅋ그대랑슈드그대랑겁나귀여우샼ㅋㅋ
11년 전
독자95
아 저코코팜이예요!!
11년 전
독자96
전하에요! 인티 정지...ㅠㅠ먹어서 신알신 못받아서 빨리 달려오질 못했네요ㅠㅠㅠㅠㅠㅠ 아 성규가 만도라 하는거 상상하니까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핸드폰 꼭쥐고 집중해서 막 할거 생각하니까...흐흐흐ㅡ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건그렇고 드디어 현성행쇼네요 하핳핳하ㅏ!!!
11년 전
독자97
뀨잉뀨잉 너무 오랜만이에여.. 남고로맨스가 이렇게 흘러가도록 전 못 찾아뵜었음^^;... 데헷 용서해주시와요 함박눈이에여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