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또모또모 전체글ll조회 6299l 130

 

 

남우현x김성규

김명수x이성열

이호원x장동우

이성종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2-2 [야동]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2-2 [야동] | 인스티즈

 

 

 

 


뱀파이어 시티 02-2 [야동]

BGM이 재생됩니다.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2-2 [야동] | 인스티즈

 

 

 

 

 

 

 

 

 

 

 

 

다음 날 아침.


동우는 벼락이라도 맞은 듯 찌르르하게 울리는 허리를 붙잡고 침대 위를 어기적어기적 빠져나왔다. 어, 허리가 왜 이렇게 아프지- 그 와중에도 깨끗하게 갈아입혀져 있는 제 옷이 수상쩍긴 했지만, 아무렴 어때- 동우에겐 그런 수상함도 잠시 뿐이었다.

 

어정쩡한 걸음걸이로 침실에서 거실로 빠져나오자 고소한 냄새가 곧장 동우를 집어 삼킬 듯 덮쳤다. 뒤뚱뒤뚱- 코너를 돌자 지글거리는 소리와 식기끼리 부딪히는 소리가 겹쳐 들려왔다. 일어났어요?- 답지 않게 연보라색 앞치마를 둘러 맨 호원이 뒤집개를 든 채로 뒤를 돌았다. 별 기척도 내지 않았는데 귀신같이 저를 알아차린 호원이 동우는 마냥 신기했다. 호야- 너 혹시 뒤에도 눈 달렸어?

 

다 완성됐으니까 앉아서 식사해요- 말도 안되는 동우의 질문에는 대답이 따르지 않았다. 프렌치 토스트가 올려진 접시를 식탁위에 내려 놓으며 호원이 점잖게 웃자, 동우는 삐걱대는 허리를 이끌고 자리에 조용히 앉더니 토스트에 시선을 고정시킨 채로 호원에게 물었다.

 

 

 

 

“이런건 뭐하러 만들었어? 아무것도 안먹고 출근해도 거뜬한데?”

 

 

 

 

넓고 듬직한 등을 가진 호원의 뒷모습이 잠시 멈칫거렸다. 어깨가 으쓱거린다. 느릿느릿한 몸짓으로 왼손에 올려둔 접시 위에 토스트를 얹더니 동우 쪽으로 돌아선다. 호원은 환하게 웃고 있었다.

 

식탁에 내려놓은 제 접시를 따라 자리에 앉은 호원이 토스트를 한 입 베어물며 말했다. 맞은편에 앉은 동우가 오늘따라 피곤해 보이는게 비단 기분 탓만은 아닐 터.

 

 

 

 

“가끔은, 인간이었을 때처럼 사는 것도 나쁘지 않잖아요?”

 

 

 

 

그 말에 동우는 긴가민가한 얼굴로 뒷머리를 긁적였다. 그래, 그것도 좋지 가끔은-. 애써 고개를 두어 번 끄덕이며 호원에게 수긍해 준다. 인간이었을 때 어떻게 살았었는지 난 잊고 있었는데- 동우는 한 손으로 턱을 괸 채 입도 안댄 토스트를 연신 들었다 놓기만 한다. 그러고 보니 나이가 멈춘 지 50년도 더 지났어, 생각해보니까 완전 까마득하네. 호야- 나 엄청 늙었다. 그치- 동우가 혼잣말처럼 중얼대자 호원이 웃으며 그를 달랬다.

 

그래도 나한테 장동우는 평생 스물 넷 이야. 걱정 마-

 

헤, 기분 좋다 그런 말- 동우가 구부정한 허리를 잠깐 펴고 기지개를 켜려는데 등골이 또 한 번 아프게 울려댔다. 허리 쪽이 너무 불편해서 인상을 찌푸리자 호원이 왜 그러냐는 얼굴로 동우를 살폈다. 표정은 아무것도 몰라요-처럼 보여도, 호원은 동우의 허리 상태에 대해서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었다. 지난 밤 침대위에서 태워버렸던 밤을 어찌 잊을 수 있겠는가, 오히려 이 상황을 모르는 척하는 게 더 수상 할 테니 적당히 궁금한 척해줘야지.

 

 

 

 

“어디 아파요?”

“응, 좀….”

“어디가 아픈 건데요?”

“그냥, …허리 쪽이 너무 아파.”

 

 

 

 

동우가 식탁에 제 팔꿈치를 받치고선 허리 부근을 연신 주무르고 있었다. 호원은 토스트를 놓고 그대로 자리에서 일어나 걱정스러운 얼굴로 동우의 허리를 살피더니 허리춤에 올려진 동우의 손위에 제 손을 겹쳤다. 순간적으로 움찔거리는 동우의 모습에 호원은 하마터면 웃음을 터트릴 뻔 했다. 장난기가 도진 호원은 동우의 손을 허리에서 떼어놓고 비워진 자리를 제 손으로 채웠다. 안마를 해준다는 명목으로 짓궂게 허리 이곳저곳을 꾹꾹 누르자 동우의 입이 벌어지며 지난밤을 떠올리게 하는 신음성이 터져 나온다.

 

 

 

 

“으…으읏, 아파, 거기아파, 누르지마ㅡ.”

 

 

 

 

동우는 제 입에서 흘러나오는 신음이 얼마나 야한지도 자각하지 못한 채였다. 이래서야 오늘 어디 출근하겠어요? 호원이 저도 모르게 들어간 아랫도리에 힘을 풀며 푸스스 웃었다. 그러자 동우가 저를 향해 눈을 흘겼다. 갈 수 있거든 회사!

 

뱀파이어 특별법이 통과 되고서부터는 뱀파이어도 여느 인간들과 다름없이 생활할 수 있게 되었다. 아직 일반인의 모든 권한을 부여 받은 건 아니지만, 그래도 일자리를 얻어 생계를 유지 할 수 있는 게 얼마나 다행인 건지. 여하튼 호원은 동우와 함께 대규모 기업에 취직했다. 채용된 뱀파이어는 동우와 저, 둘 뿐이지만 그래도 나름 다닐만 했던 이유는 뱀파이어라고해서 마냥 까칠한 시선과 눈치를 보내는 사람이 없었기 때문이다. 그게 가장 큰 이유였다.

 

 

 

 

“제가 업고 갈까요?”

“뭘? 나를? …호야가?”

“네- 제가, 형을.”

 

 

 

 

그렇게 회사 들어가도 뭐라 할 사람 없잖아요. 어차피 우리 사귀는 거 다 아는데.

 

호원이 동우의 허리춤을 풀어주며 말했다. 아니, 싫은데? 싫어! 새침한 표정으로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던 동우가 토스트를 집어 들었다. 형이 싫으시면 어쩔 수 없죠 뭐- 호원은 다시 제자리로 돌아가 착석했다.

 

 

 

 

“형, 근데 아무것도 기억 안나요? …어젯밤 말이야.”

 

 

 

 

그렇게 말하는 호원을 미심쩍은 눈으로 올려다보던 동우가 토스트를 한 입 물고 오물오물 씹는가했다. 딴에는 심각한 표정이랍시고 고개를 숙인 채 미간을 좁혀본다. 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어젯밤일이 기억나질 않는다. 강렬한 피냄새에 정신을 까무룩 놓아버린 것 같았는데, 거기까지가 끝 아니었나? 그 이후로는 아무것도….

 

동우가 수그리고 있던 고개를 들어 호원과 마주했다.

 

 

 

 

“…왜? …나 또 뭐 사고쳤어? 큰 건이야?”

“큰 건이냐구요?”

 

 

 

 

큰 건이라… 사실 형 필름 끊기면 매번 큰 일이 터지긴 하죠-. 호원은 자리에서 일어나 냉장고에서 오렌지주스를 꺼내들고 유리컵 두 잔을 테이블 위에 올려놓았다.

 

 

 

 

“근데 형은 그 일이 뭔지 모르는 편이 좋을 것 같아.”

“왜!”

“그러니까 안 알려줄래.”

“왜왜!”

 

 

 

 

동우의 즉각적인 반응에 호원의 입꼬리가 예쁘게 말려 올라갔다. 꽤나 궁금한 눈치인데 이걸 어쩌나, 이호원은 알려줄 마음 전혀 없는데? 태연하게 유리잔에 주스를 반쯤 채워 동우 앞으로 밀자, 제 앞으로 밀려오는 주스를 물끄러미 내려다보던 동우가 불만 가득한 입술을 댓 발 내밀었다.

 

 

 

 

“그런게 어딨어?”

 

 

 

 

여기 있지요, 여기- 호원은 상체를 숙여 투덜거리는 동우의 입에 짧게 입을 맞췄다. 촉- 소리를 내며 떨어진 입술이 부끄러웠는지 동우는 잽싸게 제 입을 감싸 쥐었다. 동우의 귀가 조금 빨갛게 물드는 것 같자 호원이 자상하게 웃으며 냉장고에 주스를 넣었다.

 

 

 

 

“얼른 다 먹고 출근준비해요.”

 

 

 

 

나 진짜 형 업고 출근할거야- 웃음기가 가득 서린 호원의 말에 동우의 입술도 기분 좋은 호선을 그렸다.

 

 

 

 

 

 

 

 

 

 

 

[인피니트/다각] 뱀파이어 시티 02-2 [야동] | 인스티즈

 

 

 

 


 

 

 

/

 


 

 

 

 

 

 와오진짜 ㄱ것보다.... 소변....소변...........!!!!!!!

끙!!!!!!!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싸아싸~,~♡♡♡♡그대슈드일등해써~,~♡끄앙ㅋㅋㅋㅋ짱좋아ㅋㅋㅋㅋ♡♡♡♡내가꿀사과그대이겼어요!잘했지!진짜내가지금인스턴트써야돼는데시계만쳐다보고있다가34분되자마자막눌렀다고ㅠ_ㅠ..진짜내가일등한번해보겠다고!!!!!!!!!!!!캬아아웅콰아콰오캉와쿠코아앙ㅇ..일단읽으러올라갔다올게!수정할거예요기다려!쿠와아앙..그대인기너무많아서슈드힘드러요..ㅠ_ㅠ...진짜진지하게하는소리야..내가ㅇㅍㄴㅌ연재하면서맨날일등하려고했는데맨날일등은무슨ㅠ_ㅠ..이건나개학할때까지연재해야돼니까나개학하면이제막ㅠㅠㅠㅠ슈드학교에있는사이에올리고ㅠㅠㅠ막그대나빠요ㅠㅠㅠㅠ아무틍오늘은진짜달달하당..저번엔명수가너무나빴는데이번엔아니네~,~♡♡호원이멋있어요..짱멋있음..근데그대,성종이는언제나와요?슈드는성종이만기다리고이따고한다..ㅇ0ㅇ..♡아무튼야동이들..야동..그대진짜야동아나..진짜..아무튼야동이들달달해쥬금..왜케달달해ㅠㅠㅠㅠ슈드질투나ㅠㅠㅠ나등장시켜서저가운데를갈라놓고싶다!내가막저가운데를비집고들어갔다가는또모그대한테맞아죽고ㅠ_ㅠ..그리고그대가오세훈씨에게물리게하게지뭐..흥..아무튼쟤네너무달달해요ㅠㅠㅠ다음편은불마크나와야됄거같음ㅠㅠㅠ너무달달하면재미없으니까ㅠㅠㅠ그치?그대도동감이져?♡아..여기하트진짜많이썼당!몇개야!열개넘어열세개?_?그대가남들한테쓰지말래서안썼더니여기서계속쓰게된다얍!♡♡♡♡♡♡남들이이상하게보면어뜨카지ㅋㅋㅋㅋㅋㅋ아무틍그대오늘도ㅇㅍㄴㅌ는재미따...그리고슈드는일등해따..칭찬받아마땅하당↖^▽^↗크와아아앙 슈드 잘 읽고가요!
11년 전
또모또모
귀여워더.
11년 전
독자34
잘했지?_?슈드일등해써
11년 전
또모또모
수고했어요. 카톡확인도 안하고.
11년 전
독자40
♡..원래컴퓨터할때핸드폰을안봐요ㅠ_ㅠ지금친구들카톡도다씹었어ㅋㅋㅋㅋ그대톡을제일먼저봐써!
11년 전
독자53
나는 슈드님을 못이기겠써.......컴터 광랜쓰나바
11년 전
독자54
아뇨..우리집컴퓨터 8년됐는데?
11년 전
독자64
긍데 왜이렇게 빨라 타이밍 짱좋은데
11년 전
독자67
ㅅㅏㄹㅏㅇㅇㅡㅣㅎㅣㅁ
11년 전
독자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끄냥 또모님이랑 연애한다고 말해영 사랑의힘이랰ㅋㅋㅋㅋ겸디이이이
11년 전
독자75
=_=....슈드갈꺼야.....=_=...안녕...=_=...
11년 전
또모또모
아직 부끄러워서그럴거에요. :)
11년 전
독자86
뷰럽따 (づ_ど) ♥♥
11년 전
또모또모
설마 진짜 믿는건가?
11년 전
독자88
크오아아아앙 그대들 둘 다 뭐하는거야! 왜 내 감정을 막 맘대로 막!
11년 전
독자89
또모님 급 진지
11년 전
독자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또모또모
난 아직 진지하지않아요.
11년 전
독자98
그..그로쿠나
11년 전
독자99
또모그대 무섭져 사실 나두.. 쫌.. 가끄.ㅁ..
11년 전
또모또모
귀엽긴.
11년 전
독자105
맞아영 슈드님이 귀여워 나말고
11년 전
또모또모
너도 귀여워요. :)
11년 전
독자106
=_=..슈드자러갈꺼야
11년 전
독자2
꿀사과에여 끄아아앙 슈드님은 이길수가 없ㅋ떵ㅋ 나는 루저야 루저.....ㅋㅋㅋㅋ괜찮아영 나는 2등도 좋고 3등도 좋으니까♥♥ 나는 다좋그등 완전 좋그등 ☞♥☜ 내가 신알신 받자마자 두구두구 하면서 왓그등여 완전 떨려가지고 후하후하 아직도 떨리그등여.... 흡 크아아아아아으아 힘들어 그렇지만 나도 이제 개학해서 모르겟다.....1등2등3등 못할지도 몰라.....그래도 나는 읽는거에 만족하니까!! 장자남ㅠㅠㅠㅠ장자남에 저 좋아 듀금ㅠㅠ내가녹는다 녹아ㅠㅠ장자남니ㅠㅠㅠㅠㅠㅠ저번편에 명수도 좋은데 오늘 장자남은 날 설레게햇오퓨ㅠㅠ 너무 설레ㅠㅠㅠ 듀글꺼같아ㅠㅠㅠ 흡흡ㅠㅠㅠ 장난아니야 장자남ㅠㅠㅠ 낮져밤이 짱⊙_< bbbㅠㅠㅠㅠㅠ좋아죽음o->-<
11년 전
독자83
나눈 슈드님 못이경....개학하면 진짜끝이양
11년 전
독자3
신알신 받고 바로왔습니다!! 리바예요!!! 으앙! 5분이라니!
이번엔 야동이군요!! 뭔가 달달하면서도 뭔가 박력있어보이는y///y 역시 이번편도 잘보고 갑니다!
역시 또모씨는 너무 잘쓰시는거 같아... y///y 다음화 기다릴께요!

11년 전
독자4
월요일) 그대!!로그아웃안한보람이잇네여*^^*기다린자에게는복이..ㅎㅎㅎㅎ!!
11년 전
독자5
도화선이에요! 아잌 낮부터 요런 귀요미들 보고 좋네옄ㅋㅋㅋ 아주 귀여워요ㅋㅋ일요일에 이런 상큼한 호야동우라니! 잘보고갑니당!
11년 전
독자6
크와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ㅏ아 뽀로로가 일등할꺼야!!!!!!!!!!!!!!!!!!!!!!!!!!!!!!!!!!!!!!!!!!!!!!!!!!!!!!!!!!!!!!!!!!!!!!! 내가 일등할꺼야!!!!!!!!!!!!!!!!!!!!!
11년 전
독자14
...또륵..또르..또르릉또르르눈물이흘러감..ㅇ<ㅡ< 일단 읽고오실게여~
11년 전
독자31
엄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엄나엄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동은 정말 달달함의 극치네요. 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ㅅㅠ브금 바꾸지마!!!!!!!!!!!!!!!!! 잘 어울려 헠헠 뽀로로는 오늘 여기에 발 뻗고 낮잠 자야겠다 ㅇ>ㅡ< 허락해줄꺼죠? 여기는 나만의 공가니야 공간이야~.~ 아이 좋아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번보다 안늦었으니까 됬어! 그럼 된거야!!!!!!!!
11년 전
독자32
호원이 너무 설렌다@_@..야동 행쇼 시켜주고 싶지만 히융히융하는 호원이를 납치해가고 싶어.
11년 전
또모또모
놓고가요. 훠니.
11년 전
독자35
그대메롱 내가 일등해써여
11년 전
독자37
우씨 나랑 싸워여. 나랑 싸우자고!!!!!!!!!!! 내가 이길껄?!?
11년 전
독자41
아닝데? 슈드 완전 막 슈드 막 그 태권도도 잘하고 합기도도 잘하는데?!?!?!/
11년 전
또모또모
그래봤자 나한테 진다니까?
11년 전
독자42
아닌데? 아니야 아니거든?! 나는 막 수영도 잘하고 씨름도 잘하고 태권도는 못, 못하지만 그 뭐시기야..이단 옆차기랑 돌려차기랑 할 수 있거든?!?!?!?
11년 전
또모또모
그렇지만 나한테 져.
11년 전
독자44
둘다 바보야!!!!!!!슈드가 쩰 쎄거등?!?!?!?!?!!1
11년 전
독자46
내ㅔ가 젤 쎄거든?!?!? 저리가여!!!!!!!!! 저리가 훠이훠이. 내ㅔ가 얼마나 쎈지몰라요? 나 정말 씨름잘해!!!!!!!!!!! 수영도 잘해!!!!!!
11년 전
독자49
아니야 슈드가 제일 쎄!!!!!!!!!!!!!!!!!!!!!!
11년 전
독자51
거짓말치면 안되는거야!!!!!!!!!! 요즘 사람들이 왜이렇게 거짓말을 많이 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슈드씨는 나한테 안돼=_=~
11년 전
독자55
아니야 슈드가 제일 쎄
11년 전
독자56
나야 (((((뽀로로))))))
11년 전
독자57
아니야 슈드야
11년 전
또모또모
다들 왜이러실까.
11년 전
독자58
와, 헐. 인정을 못하시네? 나야. 나라구
11년 전
독자59
또모그대!1!! 그대 슈드가 제일 쎄지?ㅇ0ㅇ????
11년 전
독자62
아니야!!!!!!!!!!!!! 그대? 내가 제일 쎄져? 그치? 내가 최강파워를 자랑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3
그대 완전 바보야. 슈드가 ㅆㅔ
11년 전
독자61
그대는 바보야. 내가 쎈데 모르자나
11년 전
독자65
뭐랴는거야. 내가 집착 하나는 끝까지 하ㅓ거든? 그대도 바보야. 내가 제일 쎈데.
11년 전
독자68
아니야. 슈드는 똑똑해
11년 전
독자69
그대는 바보야. 나는 천재고, 막강 파워를 자랑하는 뽀로로야
11년 전
독자74
틀려써
11년 전
독자76
웃기시네!!!
11년 전
또모또모
둘다 저녁준비나 하세요.
11년 전
독자77
그대가 젤 바보고 나는 젤 천재야
11년 전
독자78
또모씨나 슈드씨나 제일 바보야..웃기고 앉았어?!
11년 전
독자79
흥 메롱 그대 바보
11년 전
독자82
퉷퉷 메롱^ㅡ^ 그대도 바보 해삼 말미잘
11년 전
독자7
아아ㅏ아아ㅏ아ㅏㅏ 짱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8
흥순이에요 자까님 제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역시 야동이로 컴백하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사랑다먹어요 내꺼 워더워더 다음편 현성이도 기대할게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
핑구에여~ 호원이 불쌍해서 어떡해요ㅠㅠ엉엉 동우 왜 진짜,,,기억을 못해서...엉엉
아진짜 회사에서 정신나가면,,,짤리면 어떡하죠ㅠㅠㅠㅠ엉엉
헐 왜다 엉엉이야ㅋㅋㅋㅋㅋ 자까님! 힘내세요!!

11년 전
독자9
꿀꿀이에여!으 어깨아프다 낑낑 그나저나 야동이들 지난밤엔 무슨일이 있었길래 허리가 아플까(의미심장한 미소)
11년 전
독자10
끄엉ㅠㅠㅠㅠㅠㅠㅠ저 드라이에요ㅠ진짜 문체도 제 스타일이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특히 제가 좋아하는 뱀파이어라서 더 좋아요ㅠㅠㅠㅠㅠ동우가 기억을 못하니까 밤에 호원이가..(의미심장한 미소)..다음편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1
또모또모님!!저 딸기에요 신알신보자마자 바로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7
헐 쉬는참으면 나빠요 얼른 쉬~하고와요!!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
그저께걔에여ㅛ!!!!!!!!으앙 야동 짱달달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제무슨일이있었던거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다음편도기대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
둥이예여!!
우와 호야ㅋㅋㅋ연기의 달인이네요ㅋㅋ동우가 진짜로 기억을 못하는건가요ㅜㅜㅜㅜㅠㅠ나중에는 좀 기억을 해야할텐데...*-_-*허허헣...다음편도 완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5
신퀴에요ㅋㅋㅋ동우다잊어버렸나요ㅋㅋㅋㅋㅋ아귀여워라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6
선댓
11년 전
독자29
새우예요ㅋㅋㅋ동우 왤캐귀엽지ㅋㅋ꽁냥꽁냥대고 달짝지근한게 손이 막 더더더떨림ㅠㅠ 우와 작가님 사랑해요ㅠㅜ
11년 전
독자17
너무짪아욕!!!!!!!!!!!!!!!!!!!!!!!모찌모찌모찌모찌ㅇ오찌
11년 전
독자19
규니에요ㅋㅋ 아 항상 작가님 픽에는 암호닉 하신분들이 많아서 저번편을 봐서 남겼는데도 불구하고 항상 저번편 댓글을 다시보고와요ㅋㅋ 신알신보고 왔어요! 담편도 재밌을거 같아요ㅠㅠ 담편에서뵈요 이번편도 잘봤습니다~
11년 전
독자20
롤롤/우와아무생각없이 인티하고있었는데 신알신.....!! 으어어엉 야동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씬 있었을때는 되게 격하게 나왔었는데 이번편은 또 달달하네요! 잘 읽었어요!
11년 전
독자22
디올이요. 흐아... 달달하다. 호원이 씁쓸하겠다.. 기억을 못하는게 좋은건 아니니까요.. 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ㅋㅋㅋㅋㅋ 둘이 이렇게 달달해도 되요?ㅋㅋㅋㅋㅋㅋ 아 동수니 행복에 겨워 울어요. 다음편 현성 기다릴게요. 오늘도 맛있게 잘 읽고가요!
11년 전
독자23
딴또에여ㅠㅠㅠ 야동 달달하고좋네여ㅠㅠㅠㅠ동우가기억을못해서ㅠㅠㅠㅠㅠㅠㅠ밤에 호야가....(의심미) 또모그대사랑해여! 뱀시 흥해라흥흥흥!!! ..☞↗_↖♥☜
11년 전
독자123
헝헝 또모님 저저저 그그 시간나서 뱀시뽀고또보는데 힣 재미써여ㅠㅠㅠ머리에 창의력샘이라두 있ㅅ으시나..또모님워더!!!아아니 또모님 머리워더..?_? 또모자까가 더 좋으니까 히힣헣 ㅠㅠㅠ 일등하고싶어여ㅠㅠㅠㅠㅠ슈드님을 이길쑤ㅅ없당..힝//_//
11년 전
독자23
특별한새싹입니다!!아,너무 달달한거 아니에요??!!아,근데 좋아요ㅋㅋㅋ이번 편도 잘봤습니다!!
11년 전
독자24
날개에요ㅠㅠ헐겁나좋다진짜ㅠㅠㅠㅠ동우는기억에없는그뜨거운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완전장자남의표본인호야ㅠㅜ겁나설레요ㅠ작가닙진짜b짱인거같아요ㅠㅠ아설레쥬금
11년 전
독자26
진달래에요~!!! 기다렸어요ㅠㅠㅠㅠ 달달하네요 ♥ 핡~!! 기억 못 하는게 좀 그렇겠죠 ...?? 잉잉 그래도 너무 좋아요 ㅠㅠㅠ 잘읽었어요♥♥♥
11년 전
독자27
김성규에욬ㅋㅋㅋㅋㅋㅋ 언제나 야동은 달달하죠ㅠㅠㅠㅠㅠㅠㅠ 내연애노네가대신해줌ㅠㅠㅠ 유일한 뱀파이어커플이네욬ㅋㅋㅋ 그나저나 다음편은현성!우와아ㅏ아 기다릴게요!잘봤어요!
11년 전
독자28
열달래꽃이요!흐어...달달해...으아...그런데 저녁에 뭘 하면서 뜨거운 밤을 보냈을까...?(의심미)동우 그럼 지금74...ㄷㄷㄷ설마 야동은 낮져밤이 인가요 죠쿠나...핳♥동우는 기억 안하는 편이 죠을거 가타영 다음편 기대할게요~_~
11년 전
독자30
와쵸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주 그냥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6
아진짜이건반칙이야내가ㅠㅠㅠㅠㅠ쓰차때문에ㅠㅠㅠㅠ올라오자마자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으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읽고올게여..
11년 전
독자52
후에요 아니 who 진짜 나 조회수 2일때 본거같은데 쓰차ㅠㅠㅠㅠㅠㅠㅠㅠ 으이우유ㅠㅠㅠㅠㅠㅠㅠ 하.. (한숨) 아 좋다 수열은 배틀호모라면 야동이들은 달달이고 현성은 음.. 부부? @ㅂ@ 크히하 다음편 기대할게요~.~ 회사에서 이성을 잃으면.. 뭐 화장실도 괜찮고 회의실도 괜찬..죠..@^ㅇ^@
11년 전
독자37
이!!!욜!!!입니드
헐 야동이들...♥아 사랑스러워... 왜이렇게 달달터지는거죠? 누굴위해서? 내가 뭔 부귀영화를 누리자고 저 커플들 이야기를 읽은거죠? 라는 생각이 들긴 랬지만 느므 재미썽...♡그대 사랑흡느드

11년 전
독자38
비트뀨에요~ 우왕~~ 낮과 밤의 분위기가 이렇게 다르다니........(^з^)-☆ 룰루룰루 밤에는 거친 야생마들처럼...아니 뱀파이어들 인데.... 낮에는 슈가슈가파우더를 살살 내린 .......아, 둘다 너무 좋네요... 근데..매번 동우가 이성을 잃을 때만....음.... 그럴건가요? 왜, 왜,, 제 정신엔 안되는건데? 반대로 호원이 이성을 잃는다면...후아후아... 상상만으로도 식은 땀 나네요... 그 폭풍같은.......열정...욕정? 음.. 벌건 대낮에 뭐라는거야 ~_~;
11년 전
또모또모
주말에...낮과 밤이 어딨어요 (의미심장한미소)
11년 전
독자39
강앵이에요 ㅜㅜ 프렌치 토스트 보다 달달한 야동이들......보면서 배고파 죽는 줄 ㅠㅠㅠㅠ정말 장자남이란 별명이 잘 만들어진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동우에게만자상한남자 ㅜㅜㅜㅜㅜㅜㅜ
엉엉어어엉 ㅠㅠㅠㅠ좋다♥ 그대픽 재밌게 읽고 갑니다~! 행쇼!!

11년 전
독자42
감규에요! 으아ㅏ아아ㅏ하라할휴류ㅠㅎ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 느끼는 거지만 이호원은 좋은 남자네요 그러니까 내가 워더
11년 전
독자42
는 구요 사랑합니다 잘읽었어요
11년 전
독자43
ㅇㅏ스콩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모또모 그대 사랑해요 진심ㅋㅋ♡ 야동이들 보다가 쥬금 다음 현성땐 아예 누워야지 ㅠ.ㅠ
11년 전
또모또모
꺄오 난 미리누워야겠다 ㅇ<-< 글쓰지말아야지
11년 전
독자159
아스콩이에여 ㅎ.ㅎ
!!!!!!!!!!!!!!!!! 안돼 !!!!!!!!!!!!!!!!!

11년 전
독자44
헐르 ㅠㅠ저받아주세요몽몽몽인데ㅠㅠㅠㅠ비회원에슬픔ㅠㅠㅠ
또모님글완전좋아하는데ㅜㅠㅜ뱀파이어물ㅠㅠㅠㅠ야동 ㅠㅠ허류보고올께여ㅠㅜ사랑해여ㅠㅠㅠ엉엉ㅠㅠㅠㅜ또모님글되게잘쓰시네여♥♥♥너무흔한칭잔인가....사랑해여♥=_=
현성도기대된다ㅠㅠㅠ

11년 전
독자45
낮져밤이의 좋은 예. 이호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쥬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탕물 한 사발 마신듯.....캬...오늘도 진짜 정독해서 잘 읽고가요!! 나는 워짜이쩌리! 그대 곁에 항상 있을거야!! 물론 그대 옆은 슈드님 꺼겠지만! 흥!
11년 전
독자47
그대애앵저까또에요ㅠㅠㅠㅠ야동이들달달해쥬금ㅠㅠㅠㅠㅠ이번엕ㅁ빨리왓네옄ㅋㅋ오타가많아ㅓ그대가해석좀부탁드릴게여...으잉동우는기억못하는거가지고놀려먹는거구만?좋네요ㅋㅋㅋㅋㅋ호원이응큼햌ㅋㅋㅋ헐..그대...직장에서정신잃으면 직장에서...물어요..?그럼저좀물어주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또모또모
......다음편까또님강제투입해서 물리게해야하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8
나무남므예요 으흐 기대된다 오늘도재밌게보고가요!
11년 전
독자50
헐 당근이에요...흐얼 헐 호야..헐 동우야...ㅠㅠㅠㅠㅠ진짜좋닿
11년 전
독자60
미떼여요ㅎㅎ잘봤저영♥
동우가회사에서이성을잃으면 호원이랑 뜨거운 낮을보내게되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6
몽글이예요!!!낮져밤이인 이호원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낮에는 자상한데 밤에는.......근데 둘다 불쌍하다ㅠㅠㅠㅠ호원이는 동우가 기억못해서 불쌍하고 동우는 자신에게 무슨일이 있었는지 모르는게 불쌍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좋당..!먼가 달달해....그리고 다음편은 현성이다 헹..!기대된다 현성!!재밌게보고가용!!
11년 전
또모또모
음, 그렇게보니까 또 양쪽이 다 불쌍해지네요. ´ ` .......... 훠니 좋으라고해둔 설정에, 훠니가 불쌍해졌다고한다........또모도 울었다고한다. 엉엉꺼이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58
울지마세요ㅠㅠㅠㅠㅠ또모님이 울면 저도 슬퍼요ㅠㅠㅠㅠㅠㅠㅜㅜㅜ엉엉꺼이꺼이ㅠㅠㅠㅠㅠㅜㅜ
11년 전
독자71
치쥬예요!!ㅋㅋㅋㅋ아무것도모르는동우귀여워요ㅋㅋㅋㅋ다음편현성기대할께요잘보고가요ㅋㅋㅋ
11년 전
독자72
헬로.암.망우
파친야동!!!!!!!!!!아나!!!!!!!!!!!!아아ㅏ아ㅏㅏ!!!!!!!!!!!!!!!! 에어존슨이네요 왜지 왜죠 떡없었는데 왜죠? 내가음마라서? 그런가요? 그런거야? ㄸㄹㄹ.. 작가님 야동이 제 예상을 깼어요 전 야동 섹파같은건줄알았거든여????? 전혀 안다달할줄알았는데 오마갓 왠걸ㅋ 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ㅏ미쳐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스포는왜이렇게설레게주셨어요 내일개학이라 매우 슬펐는데 참 힐링받고좋다 역시작가님은사랑이셔 내사랑♥ 어휴 워더시다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게야한야동 잘보고가요^♥^ 현성도 기대하겠어요 워더님 언능오셔요♥

11년 전
또모또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떡_떡...떡찌기너무힘들ㅇ어요....일단 내용이있어야 떡을넣을테니...조..조금만기다려...........! 그대 암호닉까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00
제암호닉이어때서요?쿸^-^ 왜이렇게웃으세요 저신나게.. 망우이(가) 또모작가님을(를) 더 좋아합니다. 애정 6093281122상승
11년 전
또모또모
어이쿠야...애정.........ㅇ..ㅣ...많이올랐네요.........! 그렇게 고팠어?
11년 전
독자104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예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 지금도고파요 아딸기먹고싶다 아근데 또모님 '그렇게고팠어'왜설레요저? 왜설레지 투큰투큰 아진짜설레엌 또모님 날 설레게하다니 쿸 이런 이호원같은작가님
11년 전
또모또모
그럼 자주와요. 나 계속봐야죠. 안 그래?
11년 전
독자10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또모님미운건가 7H설레네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난또모님의농노 와 조련쩌시네요bbbbbb 못벗어나겠다 아진짜대박이다
11년 전
또모또모
그것도 그렇지만, 모바일로 답장 꼬박하는데 안 힘들어요? 하나하나 치고있을거 생각하니까 귀엽네요. :)
11년 전
독자110
컴퓨터키보드같은 쿼티라 그닥 힘들진않아욬ㅋㅋㅋㅋㅋㅋㅋ 또모님뭐있으신듯 아까부터 계속설레게해 이분이진짜..... 계속이러시면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11년 전
또모또모
쿼티... 그럼 앞으로 계속 괴롭혀도 되겠다. 저도 감사합니다 사랑해 (하트)
11년 전
독자112
마지막까지 망우는 죽었다고한다 다음편에두고봐요 나아예편지써와야지 찎찎=_= 설레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굾굾
11년 전
독자73
달링이에요 이말 하나만 할게요 감사합니다 꾸벅
11년 전
독자78
깍두기예요! 낮져밤이 이호원 ㅠㅠㅠㅠㅠ으아 내가생각하는 남친상이다 완전...호도도도도도 그나저나 동우가 회사에서 이성을 잃으면...?으흫흐흐흐흐흐흐(의미심장한미소)...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마음속의 음란마귀... ㅋㅋㅋㅋㅋㅋㅋ 농담이구요 ㅋㅋ 아 동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깨물어주고싶네요 저같아도 호원이처럼 행동할듯... 끙끙 오늘도 잘 보고 가용 담편 현성도 완전 기대되네요ㅠㅠㅠ1편에서 살짝 본 귀여운 남우효니ㅠㅠㅠㅠㅠ 기대하고잇을게요!!
11년 전
독자80
흐헣허허럴럻럴류류ㅠㅠㅠㅠㅠ히든트랙이여룰흐흐후ㅜㅠㅠㅠ아 야동 느므좋다고 몇번말해여!! 잉잉이 왜이렇게 다음편기대되게만드는건가요 당신같은작가 처음이야흫를르 다음 기댜할게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1
내사랑 울보 동우에요 ㅋㅋ 동우가 왜 허리가 아플까??(의미심장한미소) 동우의 기억은 이미 리셋ㅋ 호야는 밤자리를 캐치ㅋ 호야만 좋은 밤이네요 ㅋㅋ
11년 전
독자81
모래알) 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우ㅜㅜㅜㅜㅜㅜㅜ너무 달달한거 아니에요?ㅠㅠㅠㅠ귀여우면서 야하면서 달달한 애들은 너네밖에 없을거야ㅠㅠㅜㅜㅠ
11년 전
또모또모
^//////^ 저도..야하면서 달달한 야동쓰고싶었는데 손이똥이라 전혀... 마음처럼 되질않네요. ㅇ<-<
11년 전
독자84
으아니 호원이 다정해 설렌다~~ 낮져밤이구나 호원아~~~ 동우도 너무 귀여워~~
다음은 현성이네요 기대기대
아 그리고 저는 쿠쿠예용

11년 전
독자85
승우에여~잘읽고가요ㅎㅎ♥
11년 전
독자86
덜렁이에요!!! 완전 대박!!!!!!!! 동우도귀엽구 호원이는 왜이렇게 달달한지 어서 다음편이 기대되요!!! 그리고 빨리 현성도 보고 싶어요!!
11년 전
독자86
녹!!차!!에염...비회원은 슬펐다 입니까 하...그나저나ㅜㅡㅜㅡㅠㅠ재미져서ㅠㅡ웁니다ㅠㅠ왜달달한데요ㅜㅠㅜㅡㅠ다르다르ㅠㅠㅜ다음이야기가 기대되서 원
11년 전
독자87
사과드링크에요!벌써 다음화도 기대되네요!
호야랑 동우 귀여워요ㅠㅠ작가님 화이팅이요!

11년 전
독자90
옵티머스뷰에요!!! 아 호야 ㅠㅠㅠㅠ 너무다정해여 ㅠㅠㅠㅠㅠㅠ 야동 달달해서좋아요 ㅎㅎ
11년 전
독자92
콘ㄴㄴ노노노너너너칩이왔다 빠밤
11년 전
또모또모
빠!밤!
11년 전
독자93
호원이 데리고 감. 앙녕~.
11년 전
또모또모
놓고가. ` ´
11년 전
독자95
난 또모씨 조련을 가능하지^_^ 호원이 놓고가면 동우 데리고가야지´▽`
11년 전
또모또모
동우가 따라갈것같아? ` ´ 난 조련당하지않아요. 날 뭘로보는거야.
11년 전
독자97
또모님은 늘 조련하는 모습만 봤으니까 조련 당하는 모습도 봐야지. 동우는 따라올꺼야´▽`안 그럼 강제 납치.
11년 전
또모또모
데려가세요. 그렇게 말하는사람치고 진짜 납치하는사람을 내가 못봤거든. 이래도 조련할맘이 들어요?
11년 전
독자102
응 조련할 맘이 드는데요? 크헤헤- 재밌어.
11년 전
또모또모
이런걸로 재미있어하시다니, 역시 애는 애에요- 귀여워 ^///^
11년 전
독자103
뭐?! 나 어른이거든. 어린이보다는 어른이라는 호칭이 더 잘 맞는거거든. 그대도 귀여워 ^//^
11년 전
또모또모
그래봤자 그대 통장은 내 통장을 못이길것같아. 귀엽다는소리는, 의외로 듣기 좋네요.
11년 전
독자109
나 통장없어..//ㅅ//..근데 의외로 듣기 좋다니. 그대도 사실은 귀여워요 :0
11년 전
또모또모
역시 애였어. 그댄 통장이 없어. 내게 귀엽다니 털썩. 전혀 안귀여운데 어쩜. :(
11년 전
독자113
애라니! 진정한 어른이야. 그대가 맨날 진지 박력 어쩌고 그런 모습만 보여줘서 그래. 알겠어요?!
11년 전
또모또모
모르겠으니까. 이해시켜줄래요? :)
11년 전
독자116
사실은 그대도 귀여운면이 있그든. 근데 맨날 박력 진지 막막, 그런거. 그런거만 보여줘서 묻히는거라니까?_?
11년 전
독자117
아싸- 말 잘하는 것 같아.나. 크헤헤
11년 전
또모또모
어쩐지, 그대 댓글에서 슈드냄새가 나는건 기분탓인걸까? 난 귀여운면 없어요.
11년 전
독자118
슈드씨랑 싸우고 어쩌고 한분이지=_= 내가 쎄다. 너가 쎄다. 근데 그 모습이 귀여운데.
11년 전
독자94
비회원이에요:D아 저도 지금 멘붕......몰래하는 모티★라불안한데 작까님이 워낙 잘쓰셔서 댓글들이 흡........제 암호닉 확인이 5분이 걸렸어요.........흡.......작까님 역시 짱이에요........b이번 야동이들도 느무느무 좋아여ㅠㅠㅠ작가님 고생 많으시겠어요 이걸 다.........허허 쨌든 잘 읽고갑니다♥
11년 전
독자96
O<-[ 쉬....
11년 전
또모또모
ㅇㅏ나진짜여기서이러지마요 나이미싸고왔거든요. 이 쩍벌독자야.
11년 전
독자101
O<-[ 쉬~~~쉬~~~~~
11년 전
또모또모
그거 라면같아요. 라면먹으러가야겠다 꿍야꿍야 :D
11년 전
독자108
부릉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아...다음편이현성이라니 현성러는 그저웁니다(의심미) 야동이들은 이미 커플이었군욬ㅋㅋㅋㅋㅋㅋㅋ 아어떠케ㅠㅠ빨리다음편보고싶어서주거요...
11년 전
독자110
쩝쩝이에요!아ㅜㅜ작가님 글만 보면 눙물이 앞을 가리네여ㅜㅜㅜㅜㅜㅜㅜ너무 잘쓰셔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11
용마에요!!! 동우가너무귀여워ㅠㅠ작가님필체는언제봐도bb
11년 전
독자114
보뇌르에요~ 달달하니 좋네요 어이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15
비버)아유ㅠㅠ동우짱귀여워요 호원이도너무다정해서 설레고좋네여☞☜ 다음커플은 현성이군요 기대되네요ㅋㅋㅋㅋ 오늘도잘읽고가요!
11년 전
독자119
우왓입니다! 장동우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필름 끊겼을때 무슨일을 당했는지 기억도 못하는 우리 동우ㅋㅋㅋㅋㅋㅋ 이호원은 겁나 자상해서 절 설레게 하네요...ㅎㅎㅎㅎ 근데 다음편 예고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우ㅋㅋㅋㅋㅋㅋ기대되요ㅋㅋㅋㅋ 다음편 현성 기다리고있을게요! 너무 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120
퍼플베리입니다. 수위야동도 좋지만 이렇게 달달한야동도 완전샤룽이에요ㅠㅜㅜㅠ♥♥♥ 낮엔 자상한호워니 밤엔 뱀파이어이면... O<-< 그냥쥬금... 호워나 날그냥물어줘ㅠㅜㅠ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20
안녕하세요 올레예욯ㅎㅎㅎㅎㅎ 아진짜 남고로맨스도 그렇고 뱀파이어시티도 그렇고 너무 달달달달달다라달섭취한거 아닌가요 와 좋네요 다음편이 너무 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전이제갈께여ㅠㅠㅠ안녕히계세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1
동우야내가에여~.~ 야동러라 그런지 야동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장동우 느므느므 귀여움....*_*흐흐흐 이번편도 잘 보고 가요! 제일 귀엽던 현성편! 기대돼요~
11년 전
독자122
봄동이예유~ 동우귀엽고좋네요 워더 헿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23
...제가암호닉을 햇는지 안햇는지 기억이 안나지만 따블유에요 아주 지우개가 머리에 박혀잇나봐요 호원이 대박....낮져밤이 헉헐헉 동우 좀 힘들겟내여๑^▽^๑
11년 전
독자124
닭발이예요! 이호원너무자상해요ㅠㅠㅠㅠ장동우씹귀ㅠㅠ 헠야동알러뷰 작까님도알러뷰♥
11년 전
독자125
노른자 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다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기도 달달터지네요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기대하고 있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이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6
암호닉은없지만헐이렇게 야리꾸리하면서도 달달터지는게ㅠㅠ저 글잡에서 이거 처음 댓글 달아보는거에요ㅠㅠㅠ헐이렇게 캐미터지고 좋은글이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되서 가만히 있질 못하겠네요ㅠㅠㅠ금손작가님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127
린비입니다. 역시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기억을 못하는 동우와 모르는척 하는 호야라니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 너무 기대 되네요!! 재밌게 잘 읽었어요!!ㅠㅠ
11년 전
독자128
드롭킥입니다!!!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X동 커플도 매우 재미 있는 전개 군요? ㅎㅎ 아....그대의 금손은 역시 오늘도 나를 즐겁게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ㅠ.ㅠ 그대의 글이 하루가 멀다하고 기다려집니다!!!

11년 전
독자129
히나에요ㅠㅠㅠㅠㅠㅠ학원때매 또모님 글올라온지도 몰랏어요.. 하 슬프다..야동이들 귀엽고 좋네요ㅎㅎ동우가 너무귀여워서 납치해가고싶다 ´▽` ㅎㅎ쟤네는 달달하니 귀여운데 왜 저는 애인이 안생길까요. 뚀륵...ㅠㅠ 다음 현성!!! 현!성!! 기대만빵!!!!!사랑합니다 또모님 ㄷ현성도 잘써주실거라 믿어요♥3♥
11년 전
독자130
뻥튀기에영!!신알와서 얼마나좋았는지몰라요ㅠㅠㅠ오늘도재밌게보고가요!!!!다음편도기대할께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1
킴즈예요! 어휴ㅠㅠㅠㅠㅠ 귀여운 동우... 호워니가 참 얄밉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느무 이쁜 야동이들ㅠㅠ 달달하고 막 설레고.. 잘보고갑니다! 엄마야 담편이 현성이라니... 짱기대할게요ㅠㅠ!!
11년 전
독자132
헠헠 핫삥이에요!!! 아파서 하루종일 잤더니 늦었네요ㅠㅠㅠ 자는 와중에도 글이 올라왔을것같아서 기어서 노트북앞에 앉았더니 역시나 글이 뙇!!!!! 하룻동안 왔던 수많은 쪽지중에서 그대의 신알신을 보고 깜짝 놀라서 달려왔어요!! 항상 나 없을때만 글 올리구 흐응ㅠㅂㅠ 끄아아ㅏㅠ 동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동이들이 그렇게 나이를 많이먹었다니!!!ㅇ0ㅇ 늙었어도 귀여워요 야동이들은ㅋㅋㅋㅋㅋㅋ 호원이는 완전 남편 다됬엌ㅋㅋㅋㅋ 진짜 자상하뮤ㅠㅠㅠㅠㅠㅠ 헠헠 작가양반 지금 뭐라고하셨어요 다음편이 현성이라니...! 현성이라니!!!!!! 엄마!!!!!!!!!! 현성이래!!!!!! 왘!!!!!!!!!!!!!!!!!!!!! 이제 좀있으면 와이파이없이 몇주간을 버텨야해서 인티를 못들어올텐데 그사이 글을 또 올리신다면 아빠몰래 핫스팟을 켜서라도 꼭 들어오겠어요 헠ㅎ컼컼ㅎㅋ 내가 이구역의 미친 현성러여 헠헠ㅋ컼ㅎ 물론 작가님이 쓰시면 마이너이던 공커이던 현성이아니던 무엇이든지 재밌게 보겠지만ㅋㅋㅋㅋㅋ ㅎ컼헠ㅎ 다각은 사랑입니다ㅠㅠㅠ 작가님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대로 글을 참 잘쓰시는것같아요ㅠㅠㅠㅠ 내가 없을때 글을 올리는 밀당까지ㅋㅋㅋㅋㅋ 으흫 약먹었더니 하루종일 잤는데도 또 눈이 감기려고해요 헠헠 오늘은 일찍 물러나야겠어요ㅠㅠㅠ 내가 사랑하는 작가님!!!! 다음편도 기대하겠어요!!!!! 끼야호!!!!!!!! 작가님 사랑해요!!!!! 수고하셔요!!!!!!!!!!!!! 핫뚜!!!!!!!!!!키야하하핳!!!!!!♡
11년 전
독자133
릇릇!!!!!!!!거님 제 사랑 다 먹으실게요ㅠㅠㅠㅜㅜㅠ 진 ㅏ 스릉스릉스릉!!
11년 전
독자134
두루마리예요를레히!!!!야동...야동...짱달달하다능...여기서쥬금!!!꽥!!야동은 어떻게 부끄부끄한데도달달한거죠?!?!?!그대 요로코롬 부끄부끄한데달달하게 이쁜글을 써주면 진짜 좋아쥬금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도 이쁜글기다릴게요!!!이쁜글써주는이쁜또모그대♥
11년 전
독자135
민트초코예요 ㅠㅠㅠㅠㅠ너무 달달 ㅠㅠ 진짜 하루하루 글이 오올라오기를 기다리는데 하필이면 그저께부터 우리 집 인터넷 선이 말썽이어가지고 컴퓨터가 계속 꺼지는 바람에 제가 막 응쭐이 타가지고 ㅠㅠㅠ 어어엉어얼렁얼 지나 서러워서 ㅠㅠㅠㅠ 근데 오늘 조심스럽게 네입를 터지않고 들어오니 되더라규요 ㅠㅠㅠ 그래서 이렇게 또모또모님 글도 읽고 ㅇㅍㄴㅌ도 읽고 ㅠㅠㅠ 다음에도 이렇게 달달하게 올려주세요 ㅠㅠ 기다리고 있을꼐요 그대 , 신알신은 언제나 저를 행복하게 한답니다.
11년 전
독자137
퓨어예요!!!!!!!!!기다리고잇엇어용ㅎㅡㅎ또모또모님글엉엉ㅜㅅㅜ뱀파이어시티이거브금이랑잘어울리는거기ㅡㅌ아요!!!브금들으면서보니까집중더잘되는듯♡센스가잇으셔♡다음작도기다릴께용~~~~잘봤어요!
11년 전
독자138
찹쌀떡이에요!!!!!아이거왜이제봤지!!!!!!!앙엉ㅇ엉엉ㅇ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ㅇㄶㅇㄴ넣엉엉엉엉다음편은안늦고쪽지오자마자달려올ㄲㅓ에요
11년 전
독자139
뽀뽀틴이예요ㄱㅋㅋㅋㄱㄱㄱ는학삭헣겅 장자남이호원 사랑해요이호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작가님사랑해요 진심이예요
11년 전
독자139
파스텔이예요~.~ 호원ㅣㅇㅠㅠㅜㅠㅠㅠ자상자상자상 자상의 대명사로 국어사전에 올라갈판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동우귀엽고 난리ㅠㅠㅠㅠㅜㅜ야동은 자상달달함의 끝판왕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ㅠㅜㅠ드디어 다음편현성이고 좋네오ㅜㅠㅠㅠㅜㅠ
11년 전
독자139
빵빵식빵이에요! 연보라색앞치마입은호야가 맨날맨날날위해서 밥을해주면~.~!!!!!!!!!! 헐설레! 이제다음현성이군요ㅛ 기대도ㅚ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짱!
11년 전
독자139
으헣 사인이에요! 으엉 완전조으당>< 잼있어요!! 제가 원래 다각 잘 안읽는데 이거는 일게되요.
11년 전
독자139
숭늉이에요 설마...회사에서..... 설...마....^^*
11년 전
독자140
레디오에요!! 아..... 올해들어 신알신 받자마자 들어온적이 없는거같아요ㅠㅠㅠㅠㅠ 빨리빨리 보고싶은데ㅠㅠㅠㅠㅠ 다음부터는 빨리오도록 노력해봐야겠어요ㅠㅠㅠ
11년 전
독자141
몽림이에요! 또모그대! 슈드그대한테도 좀 다정스럽게 대해봐요ㅋㅋㅋ 왜그렇게 시크해지실까?_? 쨋든 오늘 호원이 왜이렇게 멋져요ㅠㅠㅠㅠㅠ 웃는거 상상하니까 겁내 설레요ㅠㅠㅠ 그.,그특유의 그...그거!!허류ㅠㅠㅠ 저쥬금ㅠㅠㅠㅠㅠㅠㅜㅠ 잘보고가요:)
11년 전
또모또모
슈드는 씹덕이라 괴롭히고싶어요. 그댄 안그래? 진짜 본인이 괴롭힘을 부르는 행동을한다는걸 모른다니까 슈드는. 뀨르르르르^3^
11년 전
독자147
저는 씹덕이면 우쭈쭈 아고 귀여브라ㅠㅠㅠㅠㅠ 이러는 스타일이라ㅋㅋㅋ 슈드그대가 귀엽긴하죠 응응 고럼고럼... 근데 작가님도 슈드님한테 하는거 제외하면 귀여우시다는게 함정~.~
11년 전
독자142
오렌지입니다^^우리 야동이들은 언제봐도 사랑스러워~~근데 동우는 정말 기억을 못하는걸까??사귀는 사이인데 말해줘도 괜찮을 것 같은데...ㅎㅎ
11년 전
독자143
글루에요!야동은커플링이름은완전막음막그럴꺼같은데알고보면얘네가제일달달ㄹ해여그쳐.....달달하면야동밖ㄱ에생각안난다니깐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글을완전잘쓰...흐.....킼...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좋아뱀파이엎퓨ㅠㅠㅠㅠㅠㅠㅠ동우가회사에서회사에서회사에서이성을잃ㅁ으면....전그회사다니고싶어욮어ㅇ엉
11년 전
독자144
재채기에요!!아 동우로 닥빙하고싶네요 장자남호워니ㅠㅠㅠㅠ왜이렇게 설레죠ㅠㅠㅠ
11년 전
독자145
써니텐이예요! 회..회사에서 이성을 잃으면... 잘리지 않나요... 으헣 동우는 자제력을 좀... 야동이들 행쇼!
11년 전
독자145
헐모야 나왜ㅑ이거 지금본고야 ㅇ헐헐헐 ... ´△T...... 슬푸다.... 규꼬리 울음.... 으엣 이호원뭔데 저러케 설레요? 키킼킼ㅋ 장동우한테만 해당되는거겠죠 뭐.. 아 미치다 설레쥬고 어떡하지 아 설레설레 장동우는 또 귀야ㅑㅕ워쥬거여... 쟌동... 이훤.. 행쇼... 끄아아 다음편저거모야모야 ㅈ거ㅓ 회사에서... 저거모야모야 저거 설마 회사에서... 아나 이런ㅇ 음란마귀!!!!! 썩!!!! 물럿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아 다음편 현성이다아... 내가... 죽도록..기다린... 현성... 아 배아파 나 지굼아파여 흑흑 아파서 하루종일 흑흑 누워있따가 흑흑 막 인티드러왔는데 흑흑 렉걸리ㅣ고막 그래가꼬 다시누워있따가 들어왔는데 막 이거 나와있고 막 흑흑흑 아ㅏ 잘보고감니다 다음편기대할게요~♥ 안녕
11년 전
독자146
뱀이에요!!!!!!!이번에는달달하네요!!!!!!!!!!!!!두가지 매려규ㅠㅠ조으다조으다 ㅠㅠㅠㅠㅠ 핳 회사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담편도기다릴게용
11년 전
독자148
상단바에요!!!으잌ㅋㅋㅋ동우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이구여..연하 이호원이 연상 장동우를 대하는 태도가 무척 바람직하네요 그러니까 야동 행쇼s2^^ 보기 좋네여 흐히ㅣㅣ 동우가 필름이 끊겼을 때 동우랑 호원이랑 무슨일이 있었을까^.^//
11년 전
독자149
코비에요!!흐엉 저이제 폰바꿔서 코비아니긔!!그렇지만코비♥우왕다음편 현성!!현!!!!성!!!!!
11년 전
독자150
바보멍청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저 좀 울게요 어떻게 야동 팬 아니였는데 팬 될듯..ㅠㅠㅠㅠㅠㅠ 장동우 넌 어젯밤 므흣한 상황을 기억 못하는거니? 그런거니??? 우린 다 안닼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겁나 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51
올뺌 이에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 밖에 안나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왜 여기 나오는 이아이들(?)이 다 귀여워서 미칠 것 같죠ㅋㅋㅋㅋㅋ 뱀파이어고 인간이고 나발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듯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11년 전
독자152
에몽이예요!!ㅎㅎㅎㅎ
달달다류ㅠㅠㅠ 동우ㅋㅋㅋㅋ모르는게 진짜 나을수도???ㅎㅎㅎㅎㅎ 둘다진짜귀여워요ㅠ.ㅠ

11년 전
독자153
@_@11 상콤상콤 아이셔예여 뿌잉 그대 나 오늘 롯데월드 갔다왔져여>3<~~~~ 부럽져? 미안해여...ㅎㅋ 롯데월드갔다와서 기분ㅇ좋은데 그대 글 올라온거보니까 제기분은 하늘 뚫고도 남을 기세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것도 무려 달,달,한 야동이라니..ㅎㅎㅎㅎㅎㅎㅎㅎ이호원 짜식. 낮져밤이 인가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내이상형인데..(의미심장한미소) 하지만 전 동우를 위해서 후후... 근데 회사에서 이성을 잃엇다면, 이성을 되찾게 하기위해서 뭘해야 할까~요? ㅎㅎㅎㅎ전모르겠으니까 그대가 알려죠요*^^* 그럼 뿅-!
11년 전
독자154
뿌꾸빠입니다 >0< 으잌 달달한 야동 좋네요.............. 헿헿 달달한 분위기에 같이 녹고 싶은 저 ㅇ<-<.... 드립 죄송함니닿ㅎㅎㅎㅎㅎ으잌 야동 다음편이 기대되네요ㅠㅠㅠㅠㅠ! 물론 그전에 현성 다음편이 더 기대!! 작가님 늘 좋은 글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55
삼열이에요! 역시 장자남ㅠㅠ 호원이가 동우한테 웃는모습이 상상되네요ㅠㅠ 회사에서 어떻게될란가ㅋㅋㅋㅋ앜 빨리보고프네요ㅎ 그래도 담에볼 현성이들을 기다려야겠죠?
11년 전
독자156
모찌떡입니다~ㅠㅠ야동 너무 좋아요ㅠㅠㅠㅠ밤에는 호느님 낮에는 호섭이네요ㅠㅠ다음편이 너무 기대되네요ㅠㅠ
11년 전
독자157
뀨잉입니다 ㅠㅠㅠㅠ 헐... 야동 이전편에서는 퇴폐미에 섹시미가 있었는데 이번편은 컨셉이 달달한 신혼부부인가요???? ㅠㅠㅠㅠ 진짜 둘 다 좋네여... 동우기 기억을 못해서 너무 아쉽네여 언젠가는 기억이 돌이왔으면 어허유ㅠㅠㅠㅠ 호원이가 그런 날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겠네여... 다음은 현성인가요?! 능글한 매력과 까칠한 매력이 만나면 어떻게 될 지 궁금하네여 또모님 하트합니다♡ 또모님 근데 제가 전편에 힝힝이라고 암호닉을 헷갈려서 넣어버렸어요ㅠㅠㅠㅠ 정말 뎨동합니더...ㅠㅠㅠㅠ이제는 뀨잉으로 제대로 쓰겠습니다...
11년 전
독자158
연두에요 제가 잇엇나요?.. 암튼 알면서도 모른체하는 호원이랑 정말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는 동우가 둘다 너무 귀엽네요ㅎ 항상 응원하겟습니다 화이팅하실게요ㅎ 현성도 기대되는군요ㅎ
11년 전
독자158
갈비찜이에요오..
야동이들... 작가님 둘다 완전 사랑해요ㅠㅠ
글진짜.. 주옥같아요ㅠㅠ

11년 전
독자160
미캉이에요 동우는 기억을 못해도 몸은 기억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호야도 모른척하면서 은근슬쩍 스킨십 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60
됴종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동우 밤에 있었던 일을 하나도 기억못하는군요ㅋㅋㅋㅋㅋ귀여워요ㅋㅋㅋㅋㄱㅋㄲ다음편은 현성!!!!벌써 기대되요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61
미트볼이에요!! 아휴 야동이들 달달해요ㅠㅠㅠ좋다ㅠㅠㅠ이호원 낮져밤이 가 너네 너야ㅠㅠㅠㅠㅠ저번에 그렇게격해놓고 헠헠 동우아무것도몰라ㅋㄱㅋ왜허리가아플까(의심미) 다음에회사편도완전기대되요!!
11년 전
독자162
김빤찌에여 달달하네요 흑흐으규ㅠㅜ 동우가 회사에서 이성을 잃으면 ...(의미심장한 미소)...담편 현성 !!!!!!!완전 기대된다능....
11년 전
독자162
헝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11년 전
독자163
차별입니다ㅠㅠㅠㅠ 앜ㅋㅋㅋㅋ야동왜이리귀엽죠ㅠㅠㅠㅠ 미치겠다ㅠㅠㅠ우리동우ㅠㅠㅠ내사랑...이러고있네요ㅠㅠㅠ
11년 전
독자164
헣....작가님....저이제댓글달수있어요..이제달수있다구요ㅠㅠㅠ암호닉쓰러왔는데.......으아아아아악
11년 전
독자165
라임입니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뱀파이어가 이리귀여우면진짜ㅋㅋㅋㅋㅋㅋ너무매력터지잖아요ㅋㅋㅋㅋㅋㅋ너무진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66
아로마에요! 귀여운 동우...... 귀여워.....ㅠㅠㅠ 호원이는 또 막 자상하구.. 어머 회사에서 이성을 읽으면 어떻게 되는거죠? 어떻게? (^^) 담편 기대할게요~ 현성현성
11년 전
독자167
쮸입니당 으어..장똥ㅋㅋㅋ애교만ㄹ고귀엽네욬ㅋㅋㅋ헼ㅋㅋㅋㅋ아귀여우ㅕ 이호원ㅋㅋㅋㅋ오ㅑㄹ케능글맞죸ㅋㅋㅋㅋ앜ㅋㅋㅋ담ㅊ편기대되내요
11년 전
독자168
연굴입니다 이번에도100밖으로밀려났네 ㅎㅎ;; 비회원의슬픔이란 야동내가제일사랑하는야동 진짜이대로만달달하게가줘ㅠㅠ 작가님 또보러올게요 그럼이만
11년 전
독자168
밤야입니다ㅎㅎ
아..장자남이라니!!!이호원!!!!!낮져밤이의갑이다ㅠㅠㅠ으어ㅠㅠㅠㅠ 나도토슷흐토슽흐주쎄용 ..ㅋㅋㅋㅋㅋㅋ미안해요 미칫나봐욬ㅋㅋㅋㅋ 잠이부족해서그른가ㅋㅋㅋㅋㅋ흡ㅠ

11년 전
독자169
현!입니다 ㅠㅠㅠㅠ아너무재미있어요 ㅠㅠㅠㅠㅠㅠ동우야 ㅠㅠㅠㅠㅠ동수니는웁니다 엉엉엉 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요 ㅠㅠ너무너무재미있어요 엉엉엉엉 ㅠㅠㅠ기대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170
가란이에욬ㅋㅋㅋㅋㅋ진심으로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닼ㅋㅋㅋㅋㅋㅋ너무좋닼ㅋㅋㅋㅋ갈
11년 전
독자171
오전이에요!!!드디어 정회원으로 댓글을 달게 되네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런의미로 신알신
11년 전
독자172
폭연이에요.!전에 야동컾은뭔가...둘다 쎗는데 이번편은쌀짝쿵 의외엿어요ㄷㄷ암튼 잘보고갑니다~~~
11년 전
독자172
감성 이에요 동우가 이성을 잃게된다면...음....회사때려치는거아님.......?ㄷㄷㄷㄷㄷㄷ그러면 안된다 동우야 먹고살아야지
11년 전
독자173
또모님!!! 사과맛규예요!!!!!! 아ㅠㅠㅠㅠ야동.. 역시 달달해요ㅠㅠ 새글뜬거보고 놀라서 뛰쳐왔어요 진짜 달달..하..호원이.. 근데동우는 전날일을 기억을 못하네요..호원이 섭섭할듯..^^;ㅋㅋㅋㅋ잡소리구요 너무 재밌어요!!!!!!진짜 최고ㅜㅠㅜ다음편 현성..하..무려 현성이라니..벌써부터 설레네요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74
안녕하세요ㅋㅋ! 좋은상품우유 /입니당ㅎㅎ야동...♥ 참 달달하네여♥♥ 음마씌인글도 됴치만 이런 달달한것도 좋네옇ㅎㅎㅎㅎ아이 설레 ㅇ)ㅡ( 그나저나...동우랑 호야 표정이 왜 이렇게 자연스럽게 머릿속에 떠오르는거죠ㅋㅋㅋㅋㅋ엉엉 전 어쩔수없는 잉피덕후인가바여 호호호홓 현성편도 기대되네요! 그러니까 어서 커몽커몽 하셔야되요ㅋㅋ자까님 항상 힘쇼!!!
11년 전
독자174
일코에여!!!아윽달달해ㅜㅜㅜ저번편하고분위기가다르네여이런것도좋아요
ㅎㅎ설래랗ㅎㅎ

11년 전
독자175
31 이에요 야동은 역시참. ..달달해요 동우는 매번기억을못하는건가요? 이런 호배우같으니ㅋㅋㅋ좋우배우ㅋㅋㅋㅋㅋㅋㄱㅋㄱ 요다음 현성편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76
2반이에요 우와어엉어ㅓㅇ어ㅓㅇ엉엉 나왔어나왔어 기다렸는데 나왔어 어어어어어어어어억 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177
하하하하에요!좋다ㅠㅠㅠㅠㅠ달달한거너뮤좋아요ㅠㅠ
11년 전
독자178
오공이에요~~!!! 으ㅇ너무좋아요ㅠㅜㅜㅜㅡ수열도좋고야동도좋고 현성도좋고ㅠㅜㅜ다다다좋아요 빨리다음편이나왔으면좋겠어요!!!!!
11년 전
독자179
봉구씌)
지난 주말 간만에 본가에 다녀오는 바람에 이제야 보게 되게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디 현성러인지라, 가장 애정하는 컾링이 현성이고 그담이 야동->수열 순인데...
이상하게 이 작품은 수열이 가장 기대가 되고 그담이 야동 그담이 현성 순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ㅂ<
박력포텐 터지는 김명수 때문일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뭔가 은근히 능글맞은 호원이도 좋으다..>ㅂ<

11년 전
독자180
샤인이에요 아 좋다 Hㅏ....호원이 캐릭터 진짜 좋네요ㅠㅠㅠㅠㅠㅠ다음 편 기대된닼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 말을 못하겠네요 뱀파이어....ㅠㅠㅠㅠㅠㅠ다음편 기대할게영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80
라벤더예요! 귀여워쥬금!!!!!!!!!!!!!!!!!! 행쇼!!!!!!!!! 너무 귀엽고 동우는 왜 전일을 기억못할까요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80
허허...안녕또모그대??ㅋㅋㅋㅋ모닝콜이에요^^ㅋㅋㅋ이제고삼인모닝콜이요.....큽....ㅠㅠㅠㅠ저나위결샀어요...ㅠㅠㅠㅜㅜ삼월모의고사때까지만.....허허...ㅋㅋㅋ자주는못올테지만꼭꼭챙겨읽을게요...삼월모의고사때까지아디오스...!!!!ㅠㅠㅠ
11년 전
독자180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오랜만에 야동달달물보는것같아요 어떡해 훠니가 뽀뽀했어 둘이 이미 사귀는사이었어ㅠㅠㅠㅠ회사사람들도 알고있다니ㅠㅠ흐규규ㅠㅠㅠㅠㅠㅠㅠㅠ 안터지잖아 야동떡밥 ㅠㅠㅠㅠㅠㅠㅠ 이번편으로 위로하고갑니다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81
소금이에요 그대 ㅠㅠㅠㅠㅠㅠㅠ 1박2일로 여행갔다왔는데 신알신와있으니까 되게 기분좋다 ㅠㅠㅠㅠㅠㅠ 호원이 동우 너무 잘어울려요ㅠㅠㅠ달달한ㄴ거느무좋아ㅠㅠㅠㅠ다음편이 현성이라니!!!!!!!!흐흐흐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 사랑해요그대
11년 전
독자182
ㅋㅋㅋㅋㅋ픽업한 온음이에여 호원 밤에 상남자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낮져밤이였구나 짜식ㅋㅋㅋ 엉엉 뒤에서 아빠가 다가오길래 몇번이나 껐다 켰다했는지 몰라여 몰라몰라 댓글도 몇번이나 지웠는지 몰라퓨ㅠㅠㅠㅠㅠㅠㅠㅠ으악 아빠가 또다가온다
11년 전
독자183
후아후아 댓글쓰는게 정말 힘들구나 아빠 오지마영 아이턈 여튼 사담을 하자면 저희 엄마께서도 팬픽을 보는사람인지라 같이 보고싶은 욕구상승..! 은 작가님이 허락하시면 휴ㅠ휴 본론으로 돌아와서 동우야 기억 하지마(소근소근) 기억나도 모른척해주라..★ㅋㅋㅋㅋㅋㅋㅋ는 내욕심 다음편도 기대중이에여 작가님 호이팅호이팅♥↖ㅠ▽ㅠ↗♥
11년 전
독자184
그대안녕해요 그대의얼굴을촉촉하게만들어줄 미스트에염 (찡긋)
요즘에제때제때와서 댓글못단점죄송해여 사실 339시간쓰기차단먹었는데 어제타롯하면서 쓰차풀렸어요 흐흐흫ㅎㅎ
그게아니라 진짜우째ㅠㅠㅠㅠㅠ너두ㅏㄹ달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마음속에항상음마가가득껴있지만 이런달달한것도 좋아여 흐휴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워더 흐흐흫ㅎㅎ행셔해염

11년 전
또모또모
그대답지않게...너무늦었어요.............................. ´ ` ... 진짜 뭔일있을줄알았어.
11년 전
독자185
ㅠㅠㅠㅠㅠ세륜쓰차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명 일주일쓰차먹어는데 시간은 339시간이야ㅠㅠㅠ세륜경거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86
아 후시딘이에요ㅠㅠㅠ댓글을 못썼네요ㅠㅠ일이있어서ㅠㅠㅠ어허유ㅠ하 야동 커플 달달하네요ㅠㅠㅠ진짜 ㅠㅠㅠ소름돋아ㅠㅠ 작가님 진짜 완전 좋아요ㅠㅠㅠ여튼 다음편이 현성이라니!!기대되네요!!다음편에는 바로 달려올께요!!!!
11년 전
독자187
뀨뀨에요!! 어잌후..ㅠㅠ동우야 너..너...! 예고편에서 봤는데 인기스타한테 난리쳤어!! 그러면 안되는데 이거이..참...그럼 오늘도 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188
트윙클입니다!!!!!이커플..겁나마음에드네요ㅠㅠㅠㅠ훠니캐릭터동우캐릭터맘에쏙쏙들어오네요ㅠㅠㅠㅠㅠ사내연애라니둘이서행쇼해라!!!다음편도기대되용ㅎㅎ
11년 전
독자189
개나리라능! 야동이들이 인기가 없는게 아니다. 그저...그저ㅣ....현성러들이 쪼메 더 많기 때문이겠져. 힘내요, 또모또모!!!!!!!!!!!!!!!!!!! 개나리가 있잖아여!!!!!!!!!!!!!!!!!!! 늦게와서 죄송합니다쉬먀. 즈에가 글잡확인을 못했슴다쉬먀! 쉬먀는 욕이 아닙니다쉬먀. 그 뭐랄까. 효과음같은... 그런........ 그와중에 이호원 멋있고 좋네요. 정말 좋아...........♡ 확 보쌈해와서 내남자하고 싶다. 힛, 워더. ....는 무슨ㅜㅠㅠㅜㅜㅜㅜㅜ야동이 진리지라. 야동은 영원해야해. 허리가 왜 아픈지 왜 묻는거죠? 척하면 척인거 알면서.../의미심장한미소/
11년 전
독자190
거품이에요ㅠㅠㅠㅠㅠ달달해요ㅠㅠㅠㅠㅠ동우가 아무것도 기억못하는거 참 특이한거 같아요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
11년 전
독자191
헿 자까님ㅠㅜ 요새 답지않게 공부하느라 늦게보는 저의 죄를사하여주세요ㅜㅜ 저는 남지랍니다ㅠㅜ 엉엉 야동이들 너무귀여워요ㅠㅜ 다음은 현성?!?!?!기다리고 기다리던헌성?! 다음편 기다리고있겠습니다! 이번편도 너무잘봤어요 ~.~
11년 전
독자192
귤감이에요!!!잘읽고갑니다ㅠㅠㅠ
11년 전
독자193
비회원입니다..... 와 진짜 ㅠㅠㅠ어쩔 수 없이 울음만ㅠㅠㅠㅠ죽죽ㅠㅠㅠㅠ 진짜 이호원 자상함과 달달함에 발리네요... 강제 동우 빙의!!!! 그런가하면 동우는..으으 귀여워 쥬금ㅠㅠㅠㅠ 둘이서 진짜 잉꼬부부같네ㅠㅠㅠ 아주 행쇼분위기 제대로 타네요... 난 누가 저렇게 아침밥 차려주면서 허리꾹꾹 안 눌러줄라나....회사까지 업혀갈수 있을까.... 한편으론 정말 우울하네요ㅋㅋㅋㅋ 달달할수록 뭔가 슬프다!!! 하지만 야동이들은 진리이자 믿음이니까요. 또모 님도 진리이자 믿음이세요. 매화마다 저를...독자들을...!!! 감동의 도가니탕에 풍덩풍덩 빠트리셔서 푹 우려주시는.... 오늘도 헤어나오질 못하네유...ㅠㅠㅠ. 스릉해용
11년 전
독자194
기연이에요 진짜 매번 이렇게 재밌게 잘보고갑니닼ㅋㄱㅋ
11년 전
독자195
안녕하세요! 언나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군요역시ㅠㅠㅠㅠ
ㅠㅠㅠ

다음편에뵈요!

11년 전
독자196
효과음이에요! 그대 책임져요ㅠㅠㅠㅠ나 진짜 다 납치해버릴지도몰라ㅋㅋㅋㅋㅋ 설레네요...왜이렇게 제맘에 불을질르세요ㅋㅋㅋㅋㅋㅋ 담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97
리니입니다!!!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우진짜기억못하나봐욬ㅋㅋㅋㅋㅋ어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부끄부끄한밤을..헿헿ㅎ기억을못하다니이킼ㅋㅋㅋㅋㅋㅋㅋ호원이뭔가 약긴 섭섭한마음ㄷ있을꺼같ㅇ...ㄱ..그냥제생각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호원낮에는자상하네요^~^아주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밤에는..에헤헤헿ㅎㅎㅎ재밌게잘봤어요!다음편기다리고있을께요!!
11년 전
독자198
미역요괴예요!! 어휴ㅠㅠ 야동이라니ㅠㅠ 좋네요ㅎㅎㅎㅎㅎㅎㅎ야동은 역시 낮져밤이죠^.^ 그나저나 야동수열에서 이렇게좋으면 다음편 현성 기대되고 좋네요...☞☜
요즘 바빠서 자주못오고있는데 딱들어오자마자 그대 신알신오면 행복할거같네요ㅠㅠ 그대 좋은하루되세요!

11년 전
독자199
돼지코에요 아휴 너무늦게왔네요 신알신이 쪽지때문에 너무뒤로가있었어요ㅠ죄송해요!ㅠ
11년 전
독자200
헐...암호닉...이제...안받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나 뱀파이어물 진짜 좋아하는데....있는줄몰랐는뎁....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진짜 끝났나요...?ㅠㅠㅠ
11년 전
독자201
어머 보보에요!ㅋㅋㅋ진짜 야동이들 달달하고 좋네요 아 물론 밤에는 빼고요(의심미) 밤에는 막 박력있는 이호원..흐흐ㅡ흐흫ㅎ 근데 회사에서 이성을 잃으면..어휴 전 왜 이상한 생각이 들까요?어머나 헤헤헿ㅎ헿헿ㅎ 다음은 제가 앓다죽을 현성이네요..흐흐ㅡ흫ㅎ 현성이다..헤..헿
11년 전
독자202
익명인이에요!! 역시 장자남 이호원이네요ㅎㅎㅎㅎㅎ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동우는 기억을 못하고...ㅋㅋㅋ오히려 기억을 못하니까 귀여운듯 싶네요ㅋㅋㅋ전체적으로 야동이들은 달달해서 좋은것같아요^.^ 다음 현성이들편 기대할게요ㅎ
11년 전
독자202
꿀물이에요ㅠㅠㅠㅠㅠㅠ 엌 이것도 너무 재밌어요 어젯밤 일을 동우가 알게 되면ㅋㅋㅋㅋㅋ 다음이야기 예고가ㅋㅋㅋㅋㅋ 너ㅋㅋㅋㅋㅋ무ㅋㅋㅋㅋ설ㅋㅋㅋㅋ레ㅋㅋㅋ서ㅋㅋㅋㅋ 파치겠어요ㅋㅋㅋㅋㅋㅋ 글 잘 보고 있어요 또모또모님 힘쇼하셔서 다음편 주세요ㅁ7ㅁ8
11년 전
독자203
찡찡이예요! 달달 ㅠㅠㅠㅜ야동 달달하네요ㅠㅠㅠㅠ밤에는 아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04
군만두예용 안녕하세요!!!!밀린 뱀파이어를 다 읽고왔어여...하앍..야동뭐얔ㅋㅋㅋ어젠그렇게 뜨겁게....보냈으면서....ㅋㅋㅋㅋㅋ부끄럽네용흐흐 호원이는 낮져밤이의 남자인가....회사에서 무슨일이 터질지 기대되네여흐흐흐흐다음편도 기대할게여!!
11년 전
독자205
정주행 다하고왔어요...껄껄....그나저나 우리 동우는 무슨 연유로 저리 기억을 못할꼬....새우깡이여요! 항상 작가님을 응원하겠습니다! 하하핰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06
키세스예요ㅋㅋㅋㅋ아 뱀파이어든 사람이든 귀여워죽겠어요ㅋㅋㅋ아 동우진짜ㅋㅋㅋㅋ회사에서 이성을 잃으면ㅋㅋㅋ설마ㅎㅎㅎㅎㅎ
11년 전
독자207
코코팜입니다!!! 야동이들은 항상 ㅋㅋㅋㅋㅋㅋㅋ동우가 어벙벙하네욬ㅋㅋㅋ 어머 완젼호원이 제남자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젼자상해요으허어러어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8
크림빵이에요
11브금아련터지고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손은 금손 ㅠㅠㅠㅠ진짜 너무 좋다능 ㅠㅠㅠㅠ사랑해요워더

11년 전
독자209
헐 훠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나 예고편에서 낮져밤이라더니 진짜 낮에는 그냥 장자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저 살류에요 그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맘같아선 엄청 장문의 덧글 쓰고 싶은데 그대 작품 읽을게 아직 뒤에 더 있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고 올게요!!!!
11년 전
독자210
으어엉ㅡㅜ 이제서야보다니..전 꿋꿋히 제 암호닉달고가겠숩니다 ㅜㅜㅜ규여워더에용
11년 전
독자211
큐큐 튀김이어라 아저 댓글 쓰는거에 맛들임ㅠㅠㅠㅠ아따쉬 이번편도 좋군요!!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8 9:28 ~ 5/28 9: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