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엑소
국어5등급 전체글ll조회 6649l 8

EP. 33
: 호르몬 전쟁 上















때는 2014년 10월. 방탄이 호르몬 전쟁으로 수록곡 활동을 했음. 하지만, 수록곡 활동을 하기 전에 해야할 일이 있음. 바로 무엇이냐면, 활동 준비를 위한 이미지 변신이였음. 여주는 데뷔 초 노몰드를 포함한 다음 활동인 N.O와 상남자때도 학교 3부작이라는 내용에 걸맞게 검은 머리를 유지해왔음. 하지만, 이번 호르몬 전쟁은 달랐음. 왜냐? 대놓고 끼를 부리는게 컨셉이기 때문이였고, 여주는 화려한 변신을 하기로 마음 먹었음. 긴 생머리에 염색을 먼저 했음. 애쉬 브라운을 기본 베이스로 깐 뒤에 애쉬 그레이를 브릿지로 머리 아래 부분에 조금씩 넣어서 여주에게 찰떡인 머리가 됐음. 그리고, 뒷머리를 고데기로 자연스럽게 웨이브를 넣었음. 근데, 거기서 만족 못하는 헤어 원장님의 말씀에 여주는 데뷔 인생 처음으로 앞머리를 내기로 했음. 처음엔 길게 시스루뱅으로 냈던 앞머리를 여주가 그냥 더 잘라서 귀여워 보입시다! 라는 말에 싹둑 잘랐음. ㅋㅋㅋㅋㅋㅋㅋ 여주는 아직 아무도 해보지 못한 스타일에 도전을 했음. 그리고, 헤어의 완성은 뭐다? 얼굴이다. 여주는 처피뱅을 120% 표현했음.












머리를 예쁘게 꾸미고, 셀카를 여러장 찍어 방탄 단톡에 보냈음. 멤버들 반응은 '아이구 우리 여주 너무 예쁘네ㅠㅠㅠㅠ'가 평균적인 반응이였음. 그리고, 여주는 헤헤 웃으며 뿌듯한 마음으로 머리를 하고 있는 멤버들에게 갔음. 같은 미용실에서 여주는 자기 셀카를 보낸거임. 씹덕사. 여주는 머리를 하면서 자는 멤버의 뒤로가서 놀래키는 장난도 치고, 그 장난을 치면서 사진도 찍었음. 나중에 트위터 오피셜에 뜬 건 안 비밀~












여주는 그렇게 멤버들과 함께 다 머리도 준비를 하고, 메이크업도 받은 채, 옷을 입으러 갔음. 알다시피 호르몬 전쟁은 대놓고 끼부리는게 컨셉이고, 위험할 듯 위험하지 않은 옷이 팬들의 마음을 뿌셨음. 예를 들면 정국이의 찢어진 니트와 지민이의 멜빵. 태형이의 막대 사탕 등등 장난꾸러기같은 옷이지만, 이, 이게 말로 할 수 없는 느낌이지만, 많은 팬들은 알거라 믿음 ㅠ. 아무튼, 그렇게 메이크업도 다 받고, 여주는 옷을 입으러 갔음. 여주는 검정색 가죽 뷔스티에와 석진이의 재킷 무늬와 똑같은 빨간색 검정색이 들어있는 체크치마를 입고, 유광의 큰 벨트를 차고, 목에는 리본이 가운데에 오는 초커를 차고, 귀는 쭉 늘어지는 드롭 귀걸이를 차고, 신발은 발목이 조금 긴 통굽 워커를 신었음. 여주가 옷을 다 입고, 짠하고 나타나자 멤버들은 당황 당황 + 놀람 놀람이 합쳐진 눈으로 봤음.










남준 : 다, 다리가 너무 노출된거 아니예요?






태형 : ...예쁘긴, 진짜 예쁜데 이거 약간 인제 쫌...







지민 : 아, 안돼요. 누나들 이거 너무 안돼요.







석진 : 이거 원래 상의가 이게 끝이예요?







호석 : 이게 옷이야 뭐야. 뭐라도 위에 걸쳐야하는거 아니예요?







정국 : 야, 넌 이걸 그대로 입냐... 얼른 뭐라도 걸쳐








윤기 : 아니 이거 다른 사람들이 보잖아요. 여주










보라고 입힌거고, 컨셉이 이런거다. 불만이 있으면 방PD님에게 말을 해라. 하는 말에 일동 합죽이... 여주는 웃으며 촬영을 하러 스튜디오로 들어갔음. 뒤에 꾸며진 여러가지 배경 속에서 여주는 페이스샷을 먼저 찍고, 끼를 부리며 티저 사진을 마무리하고 여주는 멤버들의 촬영 현장을 휴대폰에 담았음. 행복한 웃음을 지으며 여주는 멤버들하고 장난을 치고, 티저사진을 찍은 뒤, 여주는 바로 이어지는 뮤비 촬영에 넋을 놓을 뻔 했으나 간신히 잡고, 벤에서 멤버들의 큰 어깨에 기대 잠을 잤음. 그런 여주를 보며 멤버들은 귀여워했음. 14년도의 여주는 아직도 어리잖아요... 너무 애기잖아요...











뮤비 촬영장에 도착해 여주는 깜짝 놀랄만한 소식을 들었음. 그게 바로 무엇이냐면 여주가 호르몬 전쟁 뮤비의 여주가 되는거였음, 여주는 놀라 토끼눈이 되었지만, 남주는 멤버들이라는 말에 안심하며 곧 이어 뮤비 촬영을 하기 위해 카메라 동선을 확인하고, 마지막으로 호석이랑 연습도 하고, 촬영에 돌입했음. 방탄의 끼부리기 담당은 누구다? 김태형과 김여주다 ㅇㅇ. 막대 사탕을 미친듯이 200%활용하는 태형이를 보며 여주는 진짜 배울 점이 많은 멤버다. 생각하며 자신도 태형이 못지않게 끼 부렸음. 막 카메라를 보면서 윙크도 하고, 귀여운 눈웃음도 보여주면서 그렇게 뮤비촬영을 끝냈고, 방탄이들은 한컷 한컷 찍을때마다 다 확인하고 그렇게, 촬영을 끝내려는 찰나. 마지막 씬이 남았다는 말에 방탄이들 다 ㅇㅅㅇ? 반응. 태형이랑 여주랑 포옹을 해야한다는 말에 태형이 빼고 나머지 멤버들 기겁.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33~34 | 인스티즈


"여주, 이리와. 오빠랑 리허설 먼저 하자"













EP. 34

: 호르몬 전쟁 下










멤버들의 호르몬 전쟁 뮤비가 공개되고, 여주와 태형이의 덩치차이에 발리는 아미들 두루두루 수두룩. 그리고, 당연히 트위터와 인스티즈 독방을 비롯한 모든 곳이 '진짜 붸일 이정도면 공식 피셜 아닌가요? ㅇㅅㅇ?' 의 반응으로 가득 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뷔엘 최고라는것을 이 날 인정을 하고, 멤버들은 집에 가서 쉰 다음 음방을 준비했음. 전설의 박지민 끼부림 짤과 여주의 리즈를 찍은 날임.








그리고, 음방에는 팬들의 참여가 필요하기 때문에 팬들이 방청신청을 한 뒤에 사녹 현장에 들어가자 헉, 여주가 뮤비에서 입은 옷 그대로 입고 나와 나한테 인사하잖아..! 하는 마음으로 여주를 뚫어지게 쳐다봤음. 그러자, 석진이 쫑쫑 달려와 여주를 안았음.







석진 : 여주 너무 옷이 힘들어요.






여주 : 엥?





석진 : 근데, 예쁘죠





아미 : 네에!!!!!!




여주 : ㅎㅎ 고마워여 ㅎㅎ










이렇게 귀엽게 대화도 하고, 그땐 크지 않은 스타라 빠르게 무대 준비를 했고, 완벽하게 마무리 했음. 팬들은 그런 여주를 직접 내 눈으로 봤다는 사실에 며칠을 끙끙 앓았음. 그리고, 본방 날 그날 커뮤니티들은 화력에 거의 뭐 렉 먹었음. 어디 커뮤니티를 가든 '쟤, 쟤 누구임 내 심장 뿌셨는데;;'. 'ㅁㅊㅋㅋㅋㅋㅋ쟤 요정 아님? 뭐냐? 방금 나한테 윙크한거 맞지ㅜㅜㅜㅜ그래서 쟤가 누구라고?' 라는 글이 대다수였고, 그때마다 이미 입덕해서 여주의 멍멍이와 재규어같은 섹시한 무대 모습 ㅠ 방밤을 다 본 아미들은 뿌듯. 마치 내새끼가 탑 먹어서 모든 사람들한테 사랑을 받는 듯한 기분에 행복. 졸라 행복한 기분을 느꼈음. 









Behind









여주는 잠시 무대 의상 위에 후드집업을 걸치고, 음료수를 마시고 싶어서 대기실을 나섰음. 물론 멤버들에게 말은 해둔 상태였음. 여주는 안심하며 음료수 자판기로 가고, 음료수를 뽑아 돌아가려는데 이제 막 무대를 끝내고 온 선배가 저를 보고 인사하길래 난가 싶어서 '저요?'하는 여주였음. 선배가 고갤 끄덕이가 여주가 똑같이 90도로 인사를 해줬고, 선배는 여주와 한번 얘기해보고 싶었다며 같이 구석진 곳으로 갔고, 여주는 그런데에 눈치가 빵이라 나한테도 이렇게 멋진 선배가 생기는구나! 싶었음. 거의 사람이 없어지는 곳으로 가자 여주는 살짝 의심이 들었지만, 금방 그 의심을 지우고 따라갔음...








선배 : 눈치가 없는거야, 아니면 일부러 따라온거야







여주 : ...? 네?









여주는 그 와중에 자신에게 나쁜말을 뱉지만, 어쨌든 자신보다 선배인 사람에게 꼬박 꼬박 존댓말을 써줬음. 여주는 당혹감에 동공지진이 일어나 다시 한번 되물었고, 선배는 그런 여주를 보며 코웃음을 치며, 여주의 어깨를 손가락 하나로 툭툭 쳤고, 컴백 준비를 하느라 밥도 거의 안 먹은 여주는 힘없이 밀려졌고 벽에 등이 닿았음. 여주는 약하게 '아-'하며 등에 닿은 차가움과 함께 아픔, 그리고 서러움이 몰려와 선배를 쳐다봤음. 자신보다 키가 작은 선배를 보는 여주는 은근 냉미녀같은 모습이 있어 후배가 움찔했음.









선배 : 아니, 까놓고 말해서 방탄하고 너하고 어울리는거 같아?







여주 : 네. 어울리는거 같은데요.








선배는 얌전히 당할 줄 알았던 여주가 당당하게 나오자 굉장히 많은 당황을 했고, 여주는 그런 선배를 아무 표정도 없이 쳐다만 봤음. 선배가 그런 여주의 표정이 마음에 안 들었는지 이미 벽에 등이 붙은 여주를 계속해서 밀치고 폭언을 했음. 하지만, 여주는 위에 한 그 두마디를 내뱉고, 얌전히 듣고만 있었음. 만약 이게 누군가의 귀에 들어가 기사라도 뜨게 된다면, 뻔한 결과일테니까. '방탄소년단의 홍일점 김여주, 방송국에서 사고 쳐.' 아니 이런 헤드라인이 아니더라도, 나의 언행으로 인해 방탄소년단이라는 팀과 빅히트 회사에 큰 피해를 끼칠까 싶어 얌전히 입을 꾹 다물고 폭언을 들었음. 






선배 : 입이 없는거야? 대답 안해? 너 누가 그렇게 가르쳤어?





여주 : ...





선배 : 야!






윤기 : 제가 가르쳤는데요. 뭐해, 김여주. 나와. 시간 낭비하지 말고





선배 : 넌 또 뭐야, 아 꼴에 멤버 챙겨주기야?








윤기는 그런 선배를 째려보며 여주를 데리고 나왔음. 사실 윤기는 화장실 가려다 여주가 누군가랑 어디를 가는듯 싶어 아 친구가 생기는구나 싶어 그렇게 보고 대기실에 들어왔는데도 여주가 안 오는거임. 그때 문득 아까 그 장면이 생각나 여주가 간 곳의 방향을 기억해내며 뛰어갔고, 깊고 구석진 곳에서 누군가를 욕하는 소리가 들렸고, 뒤이어 방탄과 여주의 이름을 언급하는 소리에 윤기가 꾹 참고, 그걸 녹음을 끝내기 위해 자신의 목소리도 포함시켜 녹음을 끝내고, 여주를 데리고 나왔음. 







윤기 : 왜 아무말도 못해.






여주 : ...안 그래도 나때문에 별 꼬투리 다 잡히는데 내가 이렇게 사고 쳐버리면... 진짜 안되잖아요.






윤기 : 쳐도 돼. 아니, 저게 왜 사고야. 왜 그런 말을 듣고도 얌전히 있어.






여주 : 나는, 방탄소년단이니까요. 난 이 팀을 사랑해요. 근데, 안그래도 우리 방송국에서 안 좋은데 내가 이렇게 더 나쁜 소문 만드는데 중심이 되어버리면 안되는거잖아요. 그래서 꾹 참았어요. 그러니까, 혼내지말고 칭찬해줘요. 오빠







윤기는 그런 여주를 보며, 많은 생각에 잠기다 여주를 안고 토닥토닥 해줬음. 잘했다고 칭찬을 해주고, 선배의 폭언을 녹음한 음성 파일은 선배가 있는 회사에 보냈고, 크게 찌라시가 돌고, 자연스럽게 묻혀갔음. 









+ 사 담 +

오늘 글 많이 쓸거라고 나만의 약속을 했는데, 분명... 그랬는데 왜 이거 하나 쓰는데 두시간 걸렸쬬ㅠ


아무튼 오늘은 최소한 한번 이상 신알신이 더 울릴거라는거~

근데, 갓멜팅유일수도 홍일점일수도....끼룩



아!!!

여주의 머리는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33~34 | 인스티즈

이런 스타일ㄹ입니다




♡ ♥♥ ♡

[ 랭 , 오뎅이 , 젼뽀 , 푸른 , 어너 , 휴두부 , 레비 , @불가사리 , 두유망개 , 짜몽이 , 영감 , 본싱어 , 파냥 , 아임유얼홉 , 홍주 , 해사하다 , 사이다 , 어화동동 , 잠만보 , 체리 , 메기 , MONE , 윤맞봄 , 찻잔 , 겨울석진 , 리프 , 지단 , 찡긋 , 라뮤 , 잔망뷔래 , 퍄퍄 , 혬 , 1201 , 아듀 , 미뇽 , 방웰방웰 ]





항상애정합니다. 하트

(!빠져있거나 암호닉이 잘못 표기되어 수정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암호닉은 가장 최신글에서만[ 암호닉 ]이런 형식으로 받겠습니다! )

(!답글은 암호닉에만 달게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33~34  45
6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짜몽이에요ㅠㅠㅠㅠㅠ호르몬 전쟁이라니ㅠㅠㅠㅠㅠㅠ상상만해도 여럿 죽어나는 콘셉트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 아무 말도 안 하고 폭언 듣고 있는 거 너무 맘아프고ㅠㅠㅠㅠㅠ 혼내지 말고 칭찬해달라는 말에 한번 더 찡하고ㅠㅠㅠㅠㅠㅠ이런 여주를 어떻게 안 좋아할 수가 있겠어요ㅠㅠ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거의 뭐 티켓팅 수준의 선댓 아입니까
6년 전
국어5등급
그죠ㅠㅠㅠㅠㅠㅠ여쥬ㅜ는 체구양
6년 전
독자2
ㅠㅠㅠㅠㅠ여주 넘 치명적이야ㅠㅠ 머리는 또 왜이리 예뻐ㅠㅠㅠ 근데 그 선배진짜 밥맛이네여ㅠㅠ
6년 전
독자3
라뮤입니다!! 신알신은 절 배신하지않네요 히히^ㅁ^
여주머리 넘 찰떡아입니까? 호르몬전쟁이라니..하ㅜㅠㅠ 울여주 꽃길만걷자ㅜㅜㅜㅠ 여주 사고쳐두되!ㅠㅠㅠ 하고싶은거다해! ㅠㅠㅠㅠ

중간에 여주밀칠때 선배인데 후배라고 오타하나있는것같아요(소근소근)

6년 전
국어5등급
허홀리쑤ㅖㄹㅇ1! 얼른 고치러 갈게여 ㅎ 사실 원래는 후배로 구성했다가 바꾼거거등여 (소근소근)
6년 전
독자4
두유망개에요ㅠㅠㅠㅠㅠㅠㅠ 여주 ㅠㅠㅠㅠㅠㅠ 맨날 팀생각하느라 가만히 있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국어5등급
제가 언젠가는 쓰고싶었던 그런 거됴ㅜ
6년 전
독자5
와 여주 머리 그냥 바로 이제 약간 어 ? 소화해버리기 ~~~ 예쁠것 같하효 ,, 아 마지막 선배 부들부들 ㅎ ㅎ 이지만 팀 먼저 생각하는 여주 ㅠㅠ 넘 착해 ㅠㅠ
6년 전
비회원10.147
본싱어 입니다!!! 호르몬전쟁이라뇨!!! 애들 끼가 장난없죠!!! 여주 방탄소년단 사랑도 장난없네요
6년 전
국어5등급
저 호르몬 전쟁 덕후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6
아ㅏ 저 머리 진짜 예쁜데ㅠㅁㅠ 진짜 여주한테 찰떡ㅜㅜㅠ 아맞다 저는 메기예요ㅋㅋㅋㅋ 자까님 홍일점 넘 재밋어용ㅇ 꺄ㅑ!!
6년 전
국어5등급
꺄ㅑ!!!!!!! 나도 쓰면서 재믺ㅆ어염 ㅎㅎㅎ헤헤헤
6년 전
독자7
겨울석진이에요!!! 저머리 나도 미용실에서 했었는데!!! 대박 .. 여주는 더예뻤을꺼야
6년 전
국어5등급
나, 나뚜 저 머리 하꾸십따...
6년 전
독자8
@불가사리입니다 아ㅠㅠㅠ 처피뱅 여주ㅠㅠ 미쳤다ㅠㅠ 너무 좋아요 저 진짜 끙끙 앓고 있어요ㅠㅠㅠ 작가님 최고 사랑해요 작가님!! 호르몬 전쟁 최고였죠.. 하 너무 좋아 저 선배님한테서 구해주는 윤기도 멋있네요!!
6년 전
국어5등급
선배'님'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아냐ㅜㅜㅜ그런 호칭 붙일 새럼이 아닙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호전진짜 내
인생의 최고의 컨셉

6년 전
독자9
어 화동동입니다!! 아 여주 머리 너무 찰떡이잖아요ㅠㅠㅠㅠ 호르몬 전쟁 컨셉에 너무 잘 맞는 거 같아요ㅠㅠ 작정하고 태형이랑 끼 부리는 것도,, 아 그리고 이번 편을 보면서 생각한 건데 여주는 항상 팀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성숙한 친구 같아요.. 너무 빨리 사회를 알아서 그런거겠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6년 전
국어5등급
구렇조,,, 우리 여주는 데뷔가 간절했던 칭구자나요..? 나중에 글 쓰겟읍니다
6년 전
독자10
ㅠㅜㅠㅜㅜㅠㅠ호르몬전쟁 완전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ㅜ 이글때문에 호르몬전쟁때가 막 떠오르네요ㅠㅜㅠㅜㅠㅜ 태형이의 끼부림과 정국이의 찢어진니트...ㅠㅜㅜㅜ 오늘도 재밌게 보고갑니다ㅠㅜㅠㅠㅜㅠㅜ
6년 전
국어5등급
전 취민이의 복근 밀당이 넘 기억에 남아요허..,
6년 전
독자11
해사하다에요 ㅠㅠㅠㅠ
저 머리 짱 예뻐요ㅠㅠㅠㅠ 아 그리고 왜케 여주를 괴롭히는 사람이 많아 ㅠㅠㅠ그냥 냅둬 이 사람들아!!

6년 전
국어5등급
그러게오 그냠 냅둬!!! 아 오늘 진짜 잠 안온다
6년 전
비회원117.58
젼뽀예요? 여주 머리 스타일 꼭 해보고 싶른 스타일린데 소화ㅏ하기 어렵고... 얼굴이 구려서 못하던 스타일린데 ㅜㅜㅜㅜㅠㅜ 짖짜 너무 잘아을릴 것 같타요! 그리고 은근히 여주 걸크 쩐다 ㅠㅠ
6년 전
독자12
호르몬 장난아니쥬
끼부림의 끝판왕
근데 저 선배인가 뭐시기는 뭐여;
절레절레

6년 전
독자13
랭입니다 ! 호르몬 전쟁......내새끼가 막 카메라보면서 윙크하면 얼마나 좋게요.......... 근데 이와중에 선배 인성.. 장난 아니네요
6년 전
독자14
리프입니다!!! 저도 에쉬그레이 염색 해서 흠칫 하면서 봤네요! 저런 나쁜 말을 하는 사람은 눈에 매운 고추를 문질러야해요!!! 쒸익
6년 전
독자15
크으으으 여주 넘 예뽀ㅠㅠㅠㅠㅠㅠ 호르몬전쟁 컨셉 최고시죠 ㅠㅠ
6년 전
독자16
여주가 진짜 팀을 많이 생각하는게 느껴져서 더 짠하고 그런거같아요ㅠㅠ
6년 전
독자17
아 헐 여주 넘 이쁠것 같은...ㅠㅠㅠ
그나저나 저 선배 뭐야 감히 여주를...

6년 전
독자18
어너입니다
진짜 덕후들 죽이는 거 아닙니까 호르몬전쟁.. 진짜 죽는 거예요ㅠㅠㅠㅠㅠㅠ 여주 의상은 정말 죽는 거고요..

6년 전
독자19
와 진심 상상으로도 컨셉 미쳤다ㅜㅜㅜㅜㅜㅡㅜㅡ크으ㅜㅡㅜㅜㅜㅡ
6년 전
독자20
호전에 여주가 저런 컨셉 와우.... 근데 여주는 항상 방탄을 먼저 챙기는데 그 모습이 너무 마음이 ㅠㅠㅠㅠㅠ
6년 전
독자21
두유망개에요!!! 볼수록 또 느끼는거지만 자까님 옷 표현력 역시 bbbb
5년 전
국어5등급
옷 표현력 덜덜덜! 얼른 공부해요오 난 셤 끝났찌룽
5년 전
독자22
선배 누구야!!!!! 싸우자 나랑!!!!
5년 전
독자23
호르몬 전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24
할 ㅠㅠㅠㅠㅠ 여주니까 저머리 소화했다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윤기야 여주 칭찬해줘~~~~~
5년 전
독자25
호르몬전쟁!!!!ㅠㅠㅜㅠ 머리 어쩌면 좋아요 진짜bbbbbbbb
5년 전
독자26
윤기야ㅜㅜㅠㅠㅠㅠ 선배 나쁘다 진짜
방탄 생각하는 여주도 이쁘고ㅜㅠㅠ

5년 전
독자27
진짜 호르몬 전쟁은 끼의 전쟁인듯요ㅜㅜㅜㅜㅠ
아 심장아
오늘도 재밌게봤습니다

5년 전
독자28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웰한테 드롭귀걸이...상상만으로 진짜 호전무대는 태태랑 나란히 너무 찰떡

5년 전
독자29
와 진짜 여주는 정말 사랑을 받기에 너무 최적화된 사람이어ㅠㅜㅜㅜ 증말 어쩜 이렇게 사랑스러울수잇는건지ㅠㅠㅠㅠ 엉엉 멋잇어 여주아ㅠㅠㅠ
5년 전
독자30
헐 머리 너무 예버 ㅠㅠㅠㅠㅠ 언제나 체고야 ㅠㅠㅠㅠㅠㅠ 맘 아프게 쓴 소리 듣고도 가만히 있는 여주 너는 천사 에인절 ,,
5년 전
독자31
헉 저런 머리스타일도 어울리는 여주 당신의 얼굴을 매우... 사랑해.......흑흑흑 녀주야ㅠㅠ 이제 너 암도 못건드려ㅠㅠㅠㅠ 듣지만 말구 이제 같이 욕해ㅠㅠㅠ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