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샤이니
남우이앤 전체글ll조회 1708l 42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5 ] | 인스티즈

 

 

 

 

 

 

 

 

 

 

 

 

 

 

 

 

 

 

 


*


며칠 후.
대망의 토요일을 앞둔 금요일.

 

 


" 왜 오늘은 연습안해 ? "
" 오늘 연습했다가 탈나면 큰일나거든. 오늘은 에너지 충전을 해야해."
" 아아..."


우현이 침대에 누워 빡세게 연습하느라 조금 알이 배긴 종아리를 툭툭 두들기며 풀어주고 있었다.

체육대회를 앞두고 우현은 정말 미친듯이 연습을 했다. 여태껏 봐왔던 모습중에서 제일 진지했던 것 같다.

한참 성규가 책장에 꽂혀진 책들을 읽고 있을때 머릿속에 호원의 교신이 울리기 시작했다.


- 아아,들리나.오바 -
- 네! 잘 들려요 ! 근데 갑자기 무슨 일로...-
- 잠깐 나와봐.-
- 예 ? 지금이요 ? 어디신데요 ? -
- 집 앞.-


깜짝 놀라며 서둘러 창문을 열자 정말 짚 앞 가로등 밑에 서있는 호원의 모습이 보였다.


" 우현아 ! 나 잠깐 누구 좀 만나고 올께 ! "
" 뭐 ? 너가 이 시간에 누구를 ? "
" 으응.아는사람있어. 요 앞에서 만날꺼야."


'아는 사람이라니!야!김성규!'하며 우현이 외쳤지만 성규는 이미 후다닥 밖으로 뛰어나간 후였다.


" 여긴 갑자기 어쩐 일이세요."
" 야,나 큰일났다."
" 뜬금없이..."


호원이 정말 곤란한 표정을 지어보이며 입을 벙긋벙긋거렸다.


" 뭐...부탁하실 거 있으세요 ? "
" 그래,부탁.그거 하려고...사실 말야..."
" 에이. 뭔데그래요.괜찮아요,말해봐요.우리 둘 밖에 없는데..."
" ...그건 좀 아닌 것 같은데...."


2층 우현의 창문을 가리키자 고개를 빼꼼히 내밀고 둘을 지켜보던 우현이의 고개가 쏙 들어갔다.

 큼큼.몇 번 헛기침을 한 호원이 뒷머리를 긁적거리며 말을 늘어놓기 시작했다.


" 크흠...저...그게 내가 동우랑 약속을 했거든 ? "
" 동우랑 약속을요 ? 아,참.일단 사자님이 동우랑은 어떻게..."
" 그건 내 부탁 들어주고 난 뒤에 말해줄께.내 부탁 들어줄꺼야? "
" 일단 들어보..."
" 들어줄꺼야,말꺼야. "
" ...드,들어줄께요.말씀하세요. 어떤 약속을 하셨는데요 ? "
" 동우가 체육대회날 와달라고 했는데...어쩌다보니 약속을 해버렸어."
" 체육대회날 와주겠다구요 ? "
" 응..."
" 그럼 가면 되죠 ! 뭐가 문제에요 ? "


'그래,그건 나도 아는데...추가옵션이 붙어버렸다. 나보고 검은 옷은 입지말아달래.'

호원이 얼굴을 쓸어내리며 한숨을 쉬었다. 기숙사에 있는 옷장을 쥐잡듯이 구석구석 뒤져봐도 모두 검은 옷 밖에 없는 탓에 요 근래 고민고민하며 밤에 잠도 못 잤다.

그러다가 결국 떠오른 건 성규뿐이였고.


" 그럼...저한테 옷 빌리러 오신 거에요 ? 저도 옷은 우현이 옷 밖에...그러면 설마..."
" 그래,맞아. 잉란찾을때 받았던 도움.이걸로 갚아줘라.제발."


호원이 애절한 표정으로 부탁을 하며 성규의 손을 두 손으로 덥석 잡자 갑자기 2층 창문이 벌컥 열리고 몽땅연필이 날아와 호원이 머리에 통하고 떨어졌다.


" 야,이 새꺄 !!! 너 뭐야 ! 어딜 잡아 ! "


벌컥 열린 2층 창문에 서있는 건 씩씩거리고 있는 우현이의 모습이였다.

 

*

 

" ...... "
" ...... "
" ...... "


2층 거실에 앉아있는 세 명. 성규의 설명을 들은 우현이 슬쩍 호원을 쳐다봤다가 눈이 마주치자 얼른 눈길을 테이블로 돌린다. 저승사자랜다. 오줌 지리겠다.
우현은 거실에 앉아있는 내내 여태까지 자신이 살아오며 해왔던 잘못이나 악행들을 되짚어봤다.우현이 잠시 곰곰히 생각하다가 조심스럽게 호원을 불렀다.


" 저...사,사자님."
" 어,왜 ? "
" 아까 제가 몽땅연필을 던진건 무의식중에 일어난 행동인 거 아시죠 ? "


혹시 그것때문에 제가 지옥에 가는 건 아니겠지요.
우현이 중얼거리자 호원이 씨익 웃으며 걱정말란 소리를 하자 그제서야 우현이의 표정이 좀 밝아졌다.


" 그럼 제가 도와드릴껀..."
" 별 거 아니야. 그냥 옷 좀 빌려줘. "
" 옷이요 ? "
" 그래. 옷. 보다시피 내가 가진 건 온통 먹먹한 검은 색 옷 뿐이라서."
" 당연히 빌려드려야죠.아니에요.가지셔도 되요."


우현이 어색하게 웃으며 자리에서 일어나 방으로 들어가 옷장을 열어재꼈다. 흠.. 쎈캐인 호원에게는 아무래도 밝고 단색인 옷이 어울릴 것 같다.
진지하게 옷장에 서서 고민을 하고 있는 동안에 호원과 성규도 어느새 방안에 들어와 옷을 뒤적거리는 우현을 기다리고 있었다.


" 이건 너무 밝고...이건 ...안 맞겠네...흠..."


한참 옷을 침대위에 펼쳐놓은 우현이 어색하게 웃으며 옷 몇 벌을 호원에게 건넸다.


" 한번 입어보실래요 ? "
" 어디서 ? "
" 아,여기서 갈아입으세요.저랑 성규는 나가있을께요."


우현이 서둘러 성규를 끌고 방을 나왔다.


" 의외네..."
" 뭐가 ? "
" 난 너가 동우 할아버지일로 사자님을 무지 안 좋게 볼 줄 알았는데..."
" 저 사람..아니,저 사자님께서 돌아가시게 한 것도 아니잖아...더군다나..."


밉보여서 지옥가면 어떡해. 나중에 너 다시 만나려면 천국가야지.

 

 

 

*


 

 

 

 


" 후우..."


우현이 축구화가 든 가방을 등에 메고 컨버스를 꽉 조여맸다.


" 엄마도 구경가고 싶은데..."
" 됐어.임신한 사람이."
" 아무튼 다치지않게 잘 다녀오구."
" 엉.갈께 ! "
" 다녀오겠습니다."


오늘은 대망의 체육대회 날이다. 날씨 ? 끝내준다. 컨디션 ? 말도 마.엄청나다.

어젯밤에 꿈도 좋게 꿨다. 어떤 꿈이였냐면 김멍수가 조낸 열심히 달리는데 그 위에서 내가 날고 있었다. 즉,뛰는 김멍수위에 나는 남우현이 있단말이지.

침대에서 아기처럼 자고 있던 성규도 이리저리 뽀뽀를 해대고 볼을 두 손으로 쭈물쭈물거려서 억지로 깨워일으켰다.

 왠지 성규가 지켜보고 있으면 자신도 모르는 초인 뺨치는 능력이 발휘될 수 있을 것만 같았다.


" 오늘 너 나 응원해야돼."
" 으응...알았어...하암..."
" 제대로 대답해 ! 알았지 ? "
" 응 ! 알았어어..."


어깨에 반티로 결정된 초록색 카라반팔티를 걸친 우현이 가볍게 통통 거리며 서둘러 동우의 집으로 향했다.


" ...너 그게 뭐냐."
" 쀅쀅 ! 뾱뾱 ! "


온갖 잡다한 응원장난감를 걸고 대문앞에 서있는 동우를 보고는 둘 다 걸음을 멈췄다.

호루라기,부부젤라,짝짝이,풍선,깔때기,그 외 수많은 응원도구를 목에 주렁주렁 달고 있었고 머리에는 두 개의 축구공이 동동 떠있는 머리띠까지 하셨다.


" 어 ! 성규형도 왔네요! "
" 으응..."
" 야,짱동. 좀...해괴망측하다. "
" 원래 체육대회는 이게 제 맛이지 ! 쀅쀅 !! "


동우가 말할때마다 머리띠에 있는 공이 흔들흔들거린다. 요란스러운 복장의 동우와 함께 나란히 학교로 향하는 갈림길에서 우연히 등교하는 명수와 성열을 만났다.

명수의 차림을 본 우현이 팡 터진 웃음을 주체못하고 끅끅 거렸다.


" 뭐라써있는거냐 ? 무한...3반 ? 와하하학 ! "
" 닥쳐. 안 그래도 입기싫어죽겠으니깐."


명수가 진심 맘에 안 드는 표정으로 옷을 이리저리 잡아당겼다. 그 옆에 서있는 성열은 오랜만에 천상옷을 입었다.

우현의 옷을 빌려입은 자신과 달리 하얀 옷을 입은 성열의 모습에 성규가 의아해하며 물었다.


" 명수때문에 옷에 얼룩 묻었다면서 ? "
" 어제 김명수가 고쳐줬어. 무슨 물에 담그니까 말끔해지던데."


패버리자인가,페브리즈인가하는 물도 아침에 명수가 칙칙 뿌려줘서 상큼한 냄새가 은은하게 풍겨온다.

이미 학교 운동장은 각 반의 응원구호를 써놓은 현수막들과 이미 터져버린 풍선찌꺼기들로 가득했다.

선생님들과 부모님들이 서있는 내빈석에 성규와 성열을 보내고 얼른 반 무리에 합류했다.

모두 현란한 동우의 패션에 우르르 몰려들었고 동우는 특유의 웃음소리를 내며 응원도구를 불어댔다 .


" 에...날씨가 화창허고...하늘은 높으서...학생여러분들의 기상을...널리 펼칠 수 있는... "


' 아,존나 길어' 우현이 짜증을 내며 신발 앞 코로 운동장 흙을 후벼팠다.

 '마지막으로'를 외친 교감선생님이 10분을 더 연설하고 나서야 교단에서 내려왔고 곧 국민체조 음악이 들려왔다.

동우와 우현,명수까지 열심히 체조를 하는 모습을 본 성열이 성규의 옆구리를 쿡쿡 찌르며 물었다.


" 인간들 왜 갑자기 춤 춰 ? "
" 몰라...의식 같은 건가 ? "
" 바보들도 아니고 저게 뭐야.김명수 봐봐. 멍청이같아."


성열이 명수를 가르키며 웃음을 터트렸다.

체조가 끝난 후 모두 각자의 응원석에 들어가 앉자 색깔별로 뚜렷히 나뉜게 보였다. 초록색 무리에 섞여있는 우현과 동우.

운동장에선 1학년들의 경기가 펼쳐지고 있었고 씨름을 나가는 2학년 선수들은 씨름장으로 모여달라는 소리가 들려왔다.

우현과 명수는 짜기라도 한 듯이 나란히 일어나 성규와 성열이 있는 내빈석으로 향했다.


" 어디있지..."


응원석에서 벌떡 일어선 동우가 두리번거리기 시작했다.

한참을 두리번거렸을때 교문 앞에 서있는 호원이 보였다. 이미 아까전에 동우를 발견한건지 동우쪽으로 손을 휙휙 흔들고 있었다.

응원석에서 쏜살같이 튀어나온 동우가 후다닥 호원에게 향했다.


" 와,형 ! 완전 연예인같아요 ! "


빨간 카라티에 데님 팬츠.그리고 캔버스화. 길거리를 지나가다보면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스타일이지만 호원에게는 뭔가 반짝반짝 빛이 나는 것 같았다.

근데 이 옷들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데...에이,착각이겠지.

호원이 '좀 늦었나?'하고 묻자 아니라고 대답한 동우가 서둘러 호원을 내빈석으로 잡아끌었다.

우현은 처음 보는 척 인사를 꾸벅했고 성규와 명수도 평범하게 인사를 했지만 갑자기 자리에서 일어난 성열이 눈을 동그랗게뜨고 호원을 가리키며 소리쳤다.


" 사,사관부 사자...읍 ! "


성열이의 입을 막은 성규가 서둘러 구석으로 끌고가 속닥속닥 설명을 하고는 다시 성열을 데려왔다.

계급으로 따지자면 천상에서 허드렛일이나 하는 성열보다는 훨씬 높은 위치에 있는 호원이였기에 성열이 군말없이 허리를 숙여 인사를 했다.

평범한 대학생으로 자신을 소개한 호원이 성규의 옆자리에 털썩 앉았고 곧 3학년 배드민턴 경기가 강당에서 있을 예정이니 3학년 2반과 3반은 강당으로 모여달라는 방송이

울려퍼졌다. 우현과 명수,동우가 우루루 강당으로 향하고나자 어색한 정적이 찾아왔다.'사자님,옷 진짜 잘 어울려요'하며 성규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웠다.


" 그런가...난 어색해서 잘 모르겠던데...그나저나 왜 생관부 사람이 한 명 더 있는거지 ? "


호원이 성열을 겨냥하며 묻자 성열이 드물게 점잖은 말투로 대답을 했다.


" 어쩌다보니까 이렇게 됐어요.그럼 사자님께서는 어떻게 인간들이랑 친하게 지내고 있는거죠 ? "


사관부는 인간과 유독 안 친한 걸로 알고 있는데. 성열이가 끝 말에 힘을 주어 말하자 호원이 어깨를 으쓱해보이며 대답했다.


" 나도 어쩌다보니까 이렇게 되버렸네."


1학년들의 축구경기가 마무리되고 배드민턴 경기가 끝난 3학년이 다시 운동장으로 몰려나왔다.
동우의 목에 걸려있던 모든 응원도구를 매달고 있는 우현이 다가와 농구장을 가리키며 말했다.


" 이제 동우 농구경기차례에요."


호원이 엉덩이를 털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너네들은 안 가볼꺼야?' 혼자가기 머쓱한 듯 성규와 성열에게 묻자 성규도 얼른 몸을 일으켰고 느릿느릿 성열도 일어나 서둘러 농구장으로 향했다.

형광색 조끼를 입고 있는 2반 팀과 붉은색 조끼를 입고 있는 3반 팀이 보였다. 저게 뭐야. 3반 체격 장난아니네. 우현이 볼멘소리를 늘어놨다.

동우도 자신보다 멀대같이 큰 상대편 남학생을 보고는 침을 꿀꺽 삼켰다. 뼈 마디도 자신보다 굵고 어깨도 겁나 넓직하다.머리는 귀두컷에 얼굴엔 여드름 투성이.

 그런 멀대가 동우를 보며 씨익 웃자 햇볕이 쨍쨍 내려쬐는 와중에도 팔에 소름이 오톨도돌하게 돋아났다.

가슴이 쿵쿵 뛰는 걸 느낀 동우가 무의식중에 호원을 보며 울상을 짓자 '쫄지마'하고 호원이 웃어보였다. 마음이 좀 놓인 동우가 고개를 끄덕이며 체육복 바지를 걷어조였다.

곧 심판이 공을 하늘 높이 던지며 호루라기를 불었고 바로 경기가 시작됐다.

 2반 팀이 전략으로 승부한다면 덩치가 산만한 3반은 밀어붙이기 식이였다.

 반칙을 교묘히 피해가며 공을 빼앗아 골대로 향해 그대로 골을 성공시켰다.

3반아이들이 우워어어어어하며 소리를 질러댔고 동우는 벌써부터 이마에 흐르는 땀을 닦아내며 다시 공을 잡아 달리기 시작했다.

패스를 해가며 골대앞에 도착한 동우가 호원이 했던 말을 떠올렸다. 팔에 힘 너무 주지말고 부드럽게..부드럽게 !!


" 앗싸 !!! "


깔끔하게 링으로 공이 들어갔고 스코어판이 '0'에서 '2'로 넘어갔다. 호원이 슬쩍 웃으며 동우에게 엄지손가락을 세우자 동우가 브이를 날리며 환하게 웃었다.

그 모습에 3반 주장 멀대의 눈썹이 송충이마냥 꿈틀거렸다.

그렇게 다시 공을 몰아간 동우가 척척 움직이며 골을 성공시켰고 어느새 점수는 3반보다 훨씬 앞서가있었다.

 2반은 함성으로 가득했고 3반 아이들은 이미 경기에 흥미를 잃고 그저 열심히 손부채질만 해댔다. 작전타임없이 다시 시작된 경기.

무언가 3반의 움직임이 처음보다 굉장히 격해져있었다. 동우도 그걸 느끼며 공을 뺏기지않게 조심하며 패스를 했고 어쩌다보니 또 동우가 슛찬스를 얻게 됐다.

드리블을 마무리하고 슛을 날리려할때 거대한 멀대가 다가와 어깨를 밀치고 그대로 동우의 공을 홱 낚아채갔다.

동우가 엎어졌고 호원의 발이 한발짝 내밀어졌다가 동우가 괜찮다는듯이 오케이 싸인을 해보이며 일어나자 주춤거리며 다시 제자리로 들어왔다.

호원이 미간이 햇빛때문인지 아니면 멀대때문인지 잔뜩 구겨져있었다.

2반 아이들이 멀대를 향해 야유를 했고 멀대는 미안하다는 말도 없이 그저 공을 튕겨 동우에게 건넸다.


" 저 자식 뭐야. 완전 더럽게 플레이하네.쪽팔리게."


같은 반이지만 자신이 봐도 저건 아니다싶었는지 혀를 차며 어느새 우현의 옆에 명수가 다가와있었다.

경기가 다시 이어지고 여드름 멀대가 이제는 대놓고 동우를 거칠게 방해하기 시작했다.

동우도 그걸 눈치채고 되도록 슛찬스를 다른 사람에게 넘기며 최대한 마찰을 피하고 있었다.

하지만 동우가 건네주는 슛찬스를 다른 아이들이 번번히 놓치다보니 어느새 점수차가 점점 좁혀지기 시작했다.

결국 어쩔 수 없이 공을 건네받고 재빠르게 골대로 달려갔다. 이번에도 멀대가 끈질기게 달라붙고 있었다.

공을 골대링 쪽으로 던지려 했을때 갑자기 멀대의 어깨가 동우의 가슴을 거칠게 쳐냈다. 분명 반칙이다. 동우가 그대로 뜨거운 농구장 밖으로 나가떨어졌다.

맨질한 농구장 바닥과는 달리 모래가 깔려있는 바닥으로 넘어진 동우. 아까와 달리 일어나지못하고 발목을 부여잡고 인상을 쓰고 있었다.

이번엔 모두가 멀대를 향해 야유를 날렸다. 체육선생님이 경기를 잠시 중단하고 아이들에게 둘러쌓여있는 동우에게 향했다.

우현과 명수가 멀대를 향해 무어라 비난을 했고 성열과 성규도 멀대가 못 마땅한지 궁시렁거렸다.

호원이 잠시 이글거리는 눈으로 멀대를 노려보다가 서둘러 동우에게 향했다.

팔꿈치는 살갗이 벗겨져 피가 송글송글 맺혀있었고 종아리 부분이 심하게 쓸려 피가 흐르고 있었다.

 발목이 삐인건지 일어나질 못 하는 동우를 우현과 명수가 조심히 잡아일으키자 동우가 절뚝절뚝거리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엉덩이와 허벅지에 잔뜩 묻은 흙먼지를 성규가 털어주고 있었고 성열은 종아리 상처가 징그러운건지 인상을 찌푸리고 있었다.


" 업혀."
" 예 ? "
" 업히라고. 얼른."


호원이 동우의 앞에 등을 내보이며 말했다.

 

 

 

 

 

 

 

 

 

 

 

&

 

 

 

 

 

 

 

갑자기 왠 청춘만화.으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작알림 필수구요 댓글도 필수에요!♥ 제가 연재하는데 힘을 준답니다ㅠㅠㅠ

 

 

에그몽은 매일 8~10시사이에 연재됩니다.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5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5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5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5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5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5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5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5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5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5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5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5 ] | 인스티즈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광합성 와쓰요 그대!
헐..........저......멀대...............................누굽니까
허허 참 고마우신 분이군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우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이자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단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현성은 진리에요.레알입니다 껄껄

12년 전
남우이앤
현성은 진리요,사랑이니 세상을 밝게 하리라.
12년 전
독자1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
으악 선댓.. 하려고 했는데 필명이 있는 글은 ....10분뒤에..하라그열? 흡, 오랜만에 1등하나 싶었는데...흑... 올....호야동우 달달...아잌아잌 조으다 +_+ 요즘엔 호야동우가 눈에 더 들어오네요 아잌아잌 아참 저 브금이에요!!!!!!!!!!!!!!!!! 담편기대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잌아잌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ㅠㅠ내일도 후다닥!
12년 전
독자3
패버리잨ㅋㄱㅋㄱㄱㅋㅋ꾸글입니다....ㅎㅎㅎㅎㅎ청춘만화ㅎㅎㅎㅎㅅㅎㅎㅎ업혀 덩우야!!!!!!!!!!!!!!흐엉 모티로 답글 다는데 제맘을 다표현 할수업네요..남우현 천국가게 행동 잘해라잉??????ㅎㅎㅎㅎㅎㅎ명쑤야 여리랑 어케 알콩달콩ㅎㅎ가장ㅎㅎㅎㅎㅎㅎㅎㅎ에그몽 재미지닿ㅎㅎㅎ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재미지다니 ㅠㅠ감사합누다 ㅠㅠㅠ♡
12년 전
독자4
오잉이에여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선댓쓰려고햇더니 작품등록후10분후에댓글쓰라고뜨네여ㅠㅠ선댓 무성의댓글금지래여ㅠㅠㅠ아달달해ㅠㅠㅠ호원이모습상상가옄ㅋㅋㅋㅋㅋㅋ이제호원이가뿔낫겟져??아ㅠㅠㅠ체육대회편재밋당ㅠㅠㅠㅠ다음편기대할께요S2!!!!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체육대회편 원래 그냥 넘어가려던거였는데ㅠ넣길잘했어,역시 ㅠㅠ
12년 전
독자5
저 신입생이에여!!!!!!!!!!!!!핳...드디어 모든 커플이 다 모였네여!!!!!!!완전..근데 열이는 고집으로 명수옷을 안입은걸까요, 명수가 그냥 니옷입으라 한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궁금해지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규 완전 귀여워요ㅠㅠㅠㅠ우현이도 완전 사자라 그러니까 말과 행동이 바뀌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저커플진짜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핳....동우...완전 응원의 정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 멀대 뭐에여맘에 안 드네여힘으로만 밀어부치는 무식한동우처럼 기술로 해야지!!!그렇게 더러운 플레이를 하면 쓰나!!!!!!막..막...반칙하고!!어떻게 그렇게 티가 나도록 반칙을 할생각을 했지?!?!하...흥분했네여...근데 가라앉히려 하니까 더욱더 흥분...업히라니..업히라니!!동우는 지금 거무죽죽한 그런 사자옷이 아닌것부터가 설레일텐데 저러면 훨씬더 설레겠네여!!!!!!!동우야 그렇게 점점 사랑에 빠지는 거야!!!!!근데 눈치는 참 빠른데 확신이 없네옄ㅋㅋㅋㅋㅋㅋㅋ뭔가 본것같은데 아무말도 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담편도 완전 기대되여!!!!완~~~전 기대하고 있을게여!!!!핳..약간 늦어서 오늘 안오시는건가 하고 걱정했어요ㅠㅠㅠㅠㅠㅠ그래도 오셔서 기대를 저버리지 않으셨네요!!!완전 재밌어여....헤헤헤헿...저 댓글쓰고 있는데 갑자기 댓글쏟아져서 아..10분이구나...해서 우선 댓글누르고 수정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10분 룰은 뭔지모르겠더여ㅠㅠ아무튼 내일도 그대 많이해주세용 ♥ 알라봉
12년 전
독자7
10ㅂㄴ후에 작성된다고해서 완전똥줄탔어요....갑자기 댓글 쏟아져서 늦었네요ㅠㅠ
사실 저 이번주에 가입해서 댓글 처음달아봐요....지금 설레서 미칠것같아요....! 좋네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가입축하드려요!앞으로 에그몽 많이 사랑해주세요 ㅎㅎㅎㅎ
12년 전
독자8
저 허약하규!!!! 아오 멀대 너 이시킼ㅋㅋㅋ
아잌 그대 진짜 밀당의 고수ㅋㅋㅋ 첨에 오늘 나무
터지는 줄 알았는데 지옥가면 천사 못 되자나 ㅋㅋㅋㅋ
아오 오늘 호워니 생일이라서 저도 지금 쓰고 있음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멀대 시르다ㅠㅠ
12년 전
독자22
저도ㅜㅜㅜㅜㅜㅜ
저 방금 글 썼는데 보러와욬ㅋㅋㅋㅋ

12년 전
독자9
아아아아아아앙아!!!!!!!!!!!!내가 남우이앤 여신 작품 폰으로 오늘 1탄부터 죽죽보다가 오늘 신작알림나왔대서 댓글달았는데 폰 오류라고 날아가서 결국 켬 켰다는건 아무도 모르는 비밀이에요...흡.. 동우가 너무 귀엽네욬ㅋㅋ 역시 작가님도 아시능구나!!!! 체육대회때는 응원이 짜세! 그리고 저기 저 여드름!!!! 은 저같아서 괜히 동우한테 미안하고 그렇네욬ㅋㅋㅋㅋ 음...제소개를 해도 될까요? 리느라고 기억해 주세여//ㅅ//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여신이라녀 ㅠㅠㅠ굽신굽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리느그대 기억해드릴께요!!!
12년 전
독자10
저 두루마리에요!!!!잠깐 어디 갔다오니까 댓글 뙇!!!!!!!!!오늘도 아...너무 조으다조으다♥♥♥♥앜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아요 그냥좋아요 뭐라 표현할수엏을많큼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정말 사...사랑해..알겠죠? 진짜 매일 매일 챙겨볼꺼야 그대 너무좋아 우현이 호원이한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냥 그대가 좋아요♥♥ 매일매일 기다릴게요~♥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ㅠㅠㅠㅠ♥ 힘이 불끈불끈
12년 전
독자11
스페셜케이에용 왜케다겸디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터져서조으다
12년 전
남우이앤
크흡...이제 클라이막스로 가면 조금 슬퍼질수도..
12년 전
독자33
ㅇ..앙대
12년 전
독자12
오웅아앙ㅇ영옹엉ㅋㅋㅋㅋㅋㅋㅋ나무 완전기여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뉴야ㅠㅠㅠㅠㅠㅠㅠㅠ호워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워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차카닢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워니 오늘 생일~.~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워니 생일인거 1시간전에알았..흑..
12년 전
독자23
헐?!
12년 전
남우이앤
초록글 보고 앎....ㅠㅜ
12년 전
독자13
콘칩이에요!!! 우왘 체육대회 스토리 좋네요 ㅋㅋㅋ 저승사자라니깐 급 쭈그리 되는 남우현 귀엽네요 ㅋㅋㅋ 아침에 성규 깨울때 주물럭거리고 뽀뽀를 한다니....달달하네요 ㅋㅋㅋㅋㅋ 동우 온갖 응원도구 다 챙겨오는것도 귀엽네요♥ 이호워뉴ㅠㅠㅠㅠ훈남stㅠㅠㅠㅠㅠ업히라니ㅠㅠㅠㅠㅠ상상되고좋네요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금방올께요!스릉하는그대♡♡♡♡♡♡♡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저도 스릉흡느드 ♥
12년 전
독자14
오늘도..간당간당하게봤네요ㅠㅠㅠㅠㄷ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은너무졸려서제대로봤는지도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ㅠ이럼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
안되겠네여..내일또한번더읽어야겠어용 .... 오늘도재밌어용ㅋㅋㅋㅋㅋㅋㅋㅋ호느니뮤ㅠㅠㅠㅠ내일도기다릴게용..또읽어야징..헣힣..

12년 전
남우이앤
저도 졸린데 에그몽 쓰는중...하악...얼른 쓰고 저도 자야곘서열 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5
열이랑명수여요!오늘은호원ㅇㅣ생일!동우가다치고말앗어요ㅠㅠㅠ응원도구다챙겨오는덩우왤케ㅇ귀여오ㅓㅠㅠㅠ다른반아이덕에다친동우!!열이도오랜만에천사우옷을입엇네욯!헤헤다음편도기대할께용!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
12년 전
독자16
달달이에요 아 멀대... 니 머임 왜 천사가튼 호원이의 동우를 다치게행ㅇㅇㅇ 당장NAWA 힝 자까님ㅁ 담편연재때뵈염ㅁㅁ♥♥
12년 전
남우이앤
내일 8~10시사이에 뵈용 ♥ 에그몽 많이 사랑해주세염 ㅠ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18
암호니카에요! 앆!!!! 드디어 체육대회 유후~~~~~ ㅋㅋㅋㅋㅋㅋㅋㅋ 명수반티 상상만해도 웃기네욬ㅋㅋㅋㅋㅋㅋ 헐... 이건 모다..? 귀두컷여왕 나와보렴~ㅎㅎ(여드름왕) 호원이 출동!!! 그러취!! 뭔가 생중계느낌ㅋㅋㅋㅋ ..어떻게 천사동유한테 그럴수가있지..? 정말 더리한플레이구만..ㅋㅋㅋ 하아.. 벌써 다읽었다니ㅜㅜㅜㅜㅠㅠㅠ 역시 그대의 글이에요ㅠㅠㅠ 너무 좋아요! 핳핳 그대 담편도보라올께요♥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저희학교 반티가 무한일반이였음.파란색 배경에 하얀글씨로..
12년 전
독자19
아 진짜 저 멀대 뭐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흙바닥에 딩굴면 아프단말야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오늘은 더욱 달달하네요!!!!!
12년 전
남우이앤
달달하도다...♡
12년 전
독자20
페버리자ㅋㅋㅋㅋ 저 멀대는 뭐길래 우리 동우를 다치게 하는교.... 많이 아팠을교ㅠㅠㅠㅠ 아잌 야동 달달하고 조으다♥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ㅠ내일도 기대많이해주세열!ㅎㅎㅎㅎ
12년 전
독자21
검은콩두유에요! 아멀대왜그래요!아짲으나왜동우를치냐!안호먀호야너무멋있어요 업히래업히래!/// 동우가심히부럽니니요모티라심한오타는 애교로봐주세욬ㅋㅋ빨리호야랑동우도현성이들ㅊ니럼사구리면조켓네요그대글은 달달달달해서너무좋앙노ㅠㅠㅠㅜ아잌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모티 오타 자주봐서 이제 오타를 자연스럽게 독해할수있어여. 나능야 능력자
12년 전
독자24
여덜짤입니다ㅜㅠㅠㅜ오늘도 아파서 조퇴할려고 했는데 선생님께서 병원을 다녀오라네요......군말없이 아픈친구랑 같이 병원이나 갔다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우리 사관부호워니가 동우에게 업히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마음이 아주 따숩네요ㅠㅠㅠㅠㅠㅠㅠ이런 달달한 글을 읽으면 마음이 살랑살랑 거리는게 좀 짜증나는거 같기도 하고 막 복잡미묘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우는 오늘도 귀엽고ㅠㅠㅠㅠ장동우 이뻐지는 소리 좀 안나게 해라!!!!!!!!!!!!!작가님 내일도 화이팅!!~~♥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감사합니다 내일도 후다닥 달려와주세요!♥
12년 전
독자25
반례하!!!호원이..멀대를혼내줭!!!저..멀대씨??저랑좀토크를나누실래영??와..동우한테무슨짓임??헐..그래도호원이가혼내줄거라믿어용ㅎㅎㅎ우현아!!제발..이기렴ㅎㅎㅎ오늘도잘읽엇어용ㅎㅎㅎ글쓰시느라수고하셧슴닿ㅎㅎ힘내세용♥
12년 전
남우이앤
ㅠ감사합니다. 화이팅!
12년 전
독자26
청춘만홬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런거 너무좋앜ㅋㅋㅋㅋㅋ다그닥다그닥 열심히 달려왔는데 역시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좋잖아옄ㅋㅋㅋㅋㅋㅋ우즈켕....못나가겠어요,,,,,,,에그몽의 깊은 구렁텅이에 빠진것같은 이기분...헉헉 빠져빠져 모두 빠져버려~피할수없는 (에그)몽의 매력속으로~갑자기 이노래가 생각나더라구옄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다그닥다그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는 이미 푹 빠지셨어.못 나가게할꺼에요.♥9
12년 전
독자27
피엠피입니다!!!! 오늘은 참 좋은날이에요 ㅠㅠㅠㅠㅠ에그몽도 달달하고 호원이 생일이고 오늘 저 회사 서류합격도했어여 ㅋㅋㅋㅋ 행복합니다 ㅋㅋㅋㅋ 호원이한테 어서업히렴 동우야!!! 내일도 기대할께요 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와 ㅠㅠㅠ축하드려요ㅠ♥!!!!!!!!!!!!!!!!!!!!!!!!!!!!!!!!!!!!!!!!!!!!!!!!!!!!!!!!!!!!
12년 전
독자28
ㅇㄴㄷㅇㄴ
12년 전
독자30
열난다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춘만홬ㅋㅋㅋㅋㅋ 가끔 그대의 드립이 더웃겨영.. ㅠㅠㅠㅠ
아 성열이가 명수 디스하는것도 웃김 ㅋㅋㅋㅋ 명수봐바 바보가타..ㅋㅋㅋㅋ..ㅋ.ㅋㅋ..ㅋ 의식ㅋㅋㅋ
저희학교는 청소년체조를하며 의식을 치루죠..하..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저희도 청소년체조....하..ㅋ
12년 전
독자29
바르미예요으허아ㅓ항청춘만화좋네요ㅠㅠㅠㅠㅠㅠ딱 중요한 타이밍에 끊어주셔서 감질맛이..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좋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업어서 양호실까지 가겠죠????!!??히히힣ㄹ루루휠힗히ㅣ히히히히헤헤헤히히ㅣ힠ㅋㅋㅋ빨리 다음편을 봐야될것같은 기분이 듭니다,.ㅠㅠㅠㅠㅠ내일도 후딱!! 보러올께요~~~ 화이팅이예요^^*ㅁ♥♥
12년 전
남우이앤
역시끊을땐 감질맛나게....
12년 전
독자31
ㅠㅠㅠㅠㅠ청춘만화ㅠㅠ 호원이가 오늘따라 더 멋있어보이네요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기대많이해주세열 ㅎㅎㅎ
12년 전
독자32
꺄아악! 업히래ㅜㅜ아나조으다ㅜㅜ
12년 전
남우이앤
조으다 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4
아 ㅠㅠㅠㅠㅠㅠㅠ진짜좋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업히란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이제 학원으로가야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사는게 참힘겹네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그대 화이팅 ♥
12년 전
독자35
호찔이왓을까말까요?......
는 드립이구여, 멀대..당장 화면에서 튀어나온다. 감히 장천사님을 밀어?
이제부터 호워니의 복수가 시작되는 본격 호야의 유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학여행갔다와서 인티를 오래 안햇더니 드디어 미쳣나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립치고 가서 죄송해열그대....담편도 호이팅!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도 호이팅 !!
12년 전
독자36
캔디에요ㅋㅋㅋ어제 10시까지 기다리다가 그냥 껐는데...아...그나저나 저 멀대 뭐죠? 감히 장천사님을...호원이가 복수를 해줬으면 좋겠어요ㅋㅋㅋㅋㅋㅋ체육대회편 완전 재밌네요 담편도 기대할게요 그대~학원까지 갔다와서 읽었더니 벌써 다음편 시간 얼마 안남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26편 째....30편에 가까워지고있어요!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7
30편이 끝이에요?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아마도 아니에요!♥
12년 전
독자38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 개그 넘 웃겨요 히히히히히히 저멀대 뭐에요... 흑 담편 기대할께요!!!! 우왕 호원이 머싯당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제 이상혈 ㅠ
12년 전
독자39
어제 안 읽고었는데 이런 달달한 내용이였다니 홀홀 다음편보러가요 아 어제안읽었다고 교수님 삐지기읍기
12년 전
남우이앤
이미 삐친게 함정.♥♥
12년 전
독자48
올ㅋ 삐졌다면 미안해요
12년 전
독자40
쪼꼬밀크에여ㅋ 담편보러가께영
12년 전
남우이앤
고고띵 ♥
12년 전
독자41
엉엉임다
12년 전
독자4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사랑 야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 너무 좋ㅇㅎㅇ아여.. 담편 읽ㄱ을게여..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ㄱㄱㄱ고고싱
12년 전
독자43
어멐......더페이스예요.........☆★...................어머.....어멍엉멈엉멍멈엉ㅁ멍넘ㅇ넘ㅇ넘ㅇㄴㅁㅇ너!!!!!!!!어머!!!!!!!!!!!!어머!!!!!!!!!!좋다!!!!!!!!어머!!!!!!!!!!!!!!!!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느므조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달달해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끝이 두려워여..☆★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저도 아쉽아쉽열매 ㅠㅠ
12년 전
독자44
그대 저 성경입니다!저 며칠 컴금을 당해서 이제야 댓글을 쓰네요..저를 때려주세요ㅠㅠ추천꾸욱!진자 체육대회대보면 저기 동우를 친사람 처럼 덩치가 우람한 애들이 몸빵하는데 그때 얼마나 아픈데..우리 약하디 약하고 순하디 순한 동우한테..ㅠㅠㅠ저 녀석 제가 언젠가는 꼭 복수해줄꺼에요 그대..아잌 짜증나고조으다
그런데..우리 동우는 왜이렇게 습득력이 좋은가요후원이가 뭐 부드럽게 하라고밖에 안했는데 우리의 동우는 골을 계속 슝슝!왠지 저는 동우를 보면 엄마에게빙의해서 막..동우가 잘할대면 저도 좋고..막 그렇습니다!ㅋㅋㅋ그래서 보면서 엄마미소 폭발ㅎㅎ그리고 체육대화라고 응원할 도구를많이 가져온거 보면서 아잌.순진한 우리 동우..완전 천사다!그리고 호원이한테 약간은 기죽..은 아니고 쫄아있는 선녀리 왠지 어색해요..뭐랄까 선녀리는 밝고 활기찬게 어울리는데 왠지 모르게 점잔으면..이상해욬ㅋㅋㅋ그대 사관부 사자는 직급이 얼마나 높은거죠..?읽는데 궁금해서..그건 그렇고..호워니 사복입어서 안그래도 멋잇는데 저렇게 센스까지 폭발하니깐 완전 멋있고 조으다...그냥 훈훈해요ㅠㅠㅠㅠ저도 호워니 등에게 업히고 싶어요!!핳..호워니가 동우에게만 저렇게 해주는 이유..앜ㅋㅋㅋㅋㅋㅋ야동이들 너무 달달해서 저 완전 조으다...그대..26편에서 뵈어요!그러면 그대 수고하셨어요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그대 진짜 댓글 와 ♥♥♥♥♥♥♥♥♥♥♥♥♥♥♥♥♥♥♥♥♥♥♥♥♥♥♥
12년 전
독자45
하.. 멀대 너이 자식... 밤길조심해 ^^ 우리 동우ㅠㅠ 동우야ㅠㅠ 아프니 ㅠ 망할 멀대 자식이 우리 동우한테 몸빵을 ㅠㅠㅠ 멀대.. 밤길조심하라고^^ 호야 쎈캐구만ㅋㅋㅋ 나무랑 성여리 쫄았어ㅋㅋㅋ 아잌 동우 든든하겠다ㅋㅋㅋ 지금 26편도올라와 있어요 빨리 가서 봐야지♥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후다닥 !!♥
12년 전
독자46
아잌 역시 야동이들ㅋㅋㅋㅋ조으다...핳 호워니 느므느므 늠름하네옇 구래 오워나 이제 니가 그 멀대를 혼내줄 타임이얏!
12년 전
남우이앤
♥ 밟아버려.밤...밤바바바밤. 발라버려..♥
12년 전
독자47
아잌 그대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귀엽닼ㅋㅋㅋ
12년 전
독자49
청춘만화라닠ㅋㅋㅋㅋㅋㅋ귀엽고좋네여!!! 아 동우야내가에여~ㅋㅋㅋ 아동우다쳐서어카지ㅠㅠㅠㅠ 호원이가이제그 멀대자식을 후려칠시간입니다!!!!ㅋㅋㅋㅋㅋ 이번편도너무재밌어요ㅠㅠㅠ허휴ㅠㅠㅠ 잘보고갑니다!!!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5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3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0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0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6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전체 인기글 l 안내
6/25 13:28 ~ 6/25 13: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