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김남길 샤이니
남우이앤 전체글ll조회 1674l 51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9 ] | 인스티즈

 

 

 

 

 

 

 

 

 

 

 

 

 

 

 


" ...아...씨발....좆됐다.... "


이미 써버려서 흐물흐물해진 콘돔이 휴지뒤에 숨어 빼꼼히 얼굴을 드러내보이고 있었다. 그 안에 들어있는 하얀 액체들...
바닥에 철퍽 주저앉아 머리를 감쌌다.


" 그르릉....그르릉...."


성열이 두어번 코를 골았다.

 

 

*

 

 

" ...으으...쓰라려..."


너구리 눈깔이 된 명수가 깨끗이 씻은 계란을 눈에 돌리며 터진 입술에서 나오는 피를 휴지로 슥 닦아냈다.
흐어어엉.소파에 앉아있는 성열이 엉엉거리며 서럽게 울어댔다.


" 개놈자식.나쁜자식.개자식.죽일놈.멍청이!!! "


소파에 있던 쿠션을 명수를 향해 던지자 바닥에 앉아있던 명수가 가볍게 홱 피한다.
성열은 잠에서 깨어나자마자 엄청난 비명을 질러대며 팬티만 입고 있는 명수를 타작하다가 문득 명수의 얼굴이 불그스레해지며 자신을 쳐다보는걸 보고는 자신이 아무

것도 안 입고 있다는 사실에 광분하며 허겁지겁 옷을 챙겨입으면서 더욱 거세게 타작을 했다. 베게도 집어던지고 이불도 집어던지고 명수의 핸드폰도 집어던지고 자명

종도 집어던지고 스탠드도 집어던지...


" 그래도 스탠드는 너무했어..."
" 흐엉..난 몰라!!!! "


인간과,그것도 남자와 성관계를 !
살풋살풋 어젯밤의 장면들이 떠오른다. 처음엔 명수의 밑에서 앙앙. 가끔씩은 자신이 올라타 앉은채로 앙앙. 옆으로도 앙앙.마주보면서도 앙앙. 온통 앙앙 !!!!!


" 야 ! 나도 지금 당황스럽거든 !!! 너만 그런게 아니라고 !!! "
" 뭐 !?! 아악 !!! "


소파에서 신경질적으로 벌떡 일어난 성열이 허리를 부여잡고 쓰러지자 명수가 깜짝놀라 다가갔다.


" 괘,괜찮냐 ? "
" 으헝.아퍼.흐허어아앙!!! "
" 아이씨...기다려봐."
" 아흐응!!! "


허리를 조심스럽게 주무르자 성열이 눈물을 그렁그렁 매달며 명수의 손을 꽈악 잡았다.


" 흐어엉.진짜 아퍼!!! "
" 천사도 이런건 느끼는 구..."
" 진짜 죽을래해 !!!! "
" 아,알았어.소리지르지마. 너 목 쉬겠다..."


명수가 성열의 허리를 조물조물거리자 간간히 신음을 흘린 성열이 좀 괜찮아지는 상태에 눈을 감고 인상을 찌푸렸다. 명수는 우유처럼 하얀 허리를 마사지해주며 생각

했다. 첫 경험을 남자와 했다.근데 기분이 나쁘지않기보단...뭔가...정복했다는...승리감? 그리고 무언가 지켜주고 싶은 기분도 들고...아무튼 성열이 온전히 자신의

것이 된 그런 야릇한 기분이 들었다. 왜 이러지.


" 어때 ? "
" 흐으...난 타락했어. 난 타락한 천사야..."
" 큼...나도 아직까지 너랑 내가 어젯밤에 그걸 했다는게 믿기지않지만...내가 책임질께."


성열이 몸을 일으켜 눈물을 그렁그렁 매단채로 명수를 노려보듯이 쳐다봤다.


" 니가 나를 ?! 참나. 어떻게 책임질껀데 !!! "
" 나도 몰라. "


그냥 어떻게든지.
순간 명수의 표정이 짐짓 진지해졌고 성열이 훌쩍이며 눈물을 손등으로 닦아낸 뒤 쿠션을 다시 집어던졌다. 눈을 감고 누운 성열이 방금 명수가 했던말에 가슴이 두근

두근거리는 걸 느꼈다. 이미 알게 모르게 폴링럽...

 


*

 

 

시간은 빠르게 지나갔다.
우현과 성규는 여전히,아니 어쩌면 훨씬 더 물고 빨아댔다. 처음엔 성규도 쑥쓰럽고 약간은 소름끼치는 느낌에 몸을 움츠렸으나 이제는 좀 스킨쉽이 짧게 끝난다싶으면

오히려 아쉬워하며 슬쩍 슬쩍 우현을 건드렸다.

명수와 성열네도 여전히 티격태격댔다. 정말 사소한 것에도 티격태격.
하지만 달라진게 있다면 달콤하면서도 미묘한 기류가 흘렀다. 가끔식 명수가 아무말없이 씨익 웃으며 핫바를 먹는 성열의 머리를 쓰다듬으면 성열은 살짝씩 볼을 붉혔

고 명수는 그걸 놓치지않고 캐치해 놀려댔다.

그리고 동우는....


" 여기 앉아서 뭐해 ?! "
" 아...생각 좀 하느라... "


주말에 모여 신나게 공원에서 배드민턴과 물총놀이를 하며 노는데 동우 혼자 멍하니 벤치에 앉아 멍하니 구경만 했다.
평소와 다른 기운에 성규가 동우의 옆자리에 털썩 앉았다.


" 무슨 생각 ? 기운 없어 보이네."
" ...형 ! "
" 응 ? "
" 우연으로 만나는 방법이 있을까요 ? "


우연으로 만나는 방법 ? 성규가 되묻자 동우가 크게 고개를 끄덕거린다.


" 사실 어떤 사람이 있는데요.
" 어떤 사람 ? "
" 네...암튼 그 사람이랑 예전엔 특별히 약속이나 미리 연락같은 거 안해도 진짜 잘 마주쳤거든요 ? 그것도 딱 내가 필요할 순간이나 내가 지칠때 ! 귀신처럼 딱딱 마

주쳤는데...그것도 이 넓고 넓은 서울에서 말이에요 ! 근데 요즘엔...한번도 못 봤어요...자꾸 만나고 싶고 보고 싶은데 안 나타나네요. 맨날 내가 폐만 끼쳐서 나 피

해다니나..."
" ...흠..."


동우의 말을 경청해들은 성규가 고개를 살살 끄덕이며 조심스럽게 말을 꺼냈다.


" 사자...아니, 호원씨 말하는거지 ? "


동우가 눈을 동그랗게뜨며 ' 어떻게 알았어요?'하고 놀란 표정을 짓자 성규가 씨익 웃었다.


" 형은 천사야.자랑으로 들릴지 모르겠지만 모르는 것보단 아는게 더 많기도 하고."
" ...아아..."
" ...호원씨 좋아해 ? "


예에 ?! 그게 무슨소리에요.
화들짝 놀라며 손을 저어대던 동우가 잠시 손을 멈춘채로 생각하더니 한숨 쉬듯이 말했다.


" ...내가 둔한건가..."
" 좋아하는데 남자여자가 어딨어. 심각해하지마. 좋아하는건 좋아하는거야. 숨길수록 커지고 감출수록 드러나는거지."
" ......형 말이 맞는 것 같아요."


안 보이니깐 보고 싶고 자꾸 아른거리고 이러다가 상사병에 걸릴 것도 같고...
성규가 환히 웃으며 동우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뭐해 ! 얼른와 ! ' 우현이 소리치며 손짓치자 성규가 잠시 동우와 얘기 좀 하겠다며 조용한 곳으로 자리를 옮겼다.


" 이걸...말해줘도 될지 모르겠네."


성규가 손톰을 몇 번 깨물거리며 동우의 눈치를 본다.


" 무슨 얘긴데 그래요 ? ...안 좋은 얘기에요 ? "
" 음...그건 아닌데...아,그럴 수도 있구..."
" ...후우후우후우...흡 ! 준비됐어요 ! 얘기해주세요 ! "


몇번 숨을 들이쉰 동우가 조금은 떨리는 시선으로 성규의 눈동자를 봤고 몇 번이나 더 고민을 한 성규가 결심한 듯 자신의 손목에 있던 삼베띠를 풀어 동우의 손목에

조심스럽게 둘러주었다.


" 이건 형 팔찌잖아요 ? "
" 이거 차고 있으면 호원씨랑 만날 수 있을꺼야. "
" ...이거 패션팔찌..."
" 패션팔찌아니야...그리고 지금부터 하는 얘기를 듣고 너무 놀라진 않았으면 좋겠어."


동우의 손을 꼭 잡은 성규가 천천히 이야기를 시작했다. 호원의 존재와 할아버지에 관한 일들. 동우의 손에 땀이 흥건히 고이는 게 느껴졌다.

 

*

 


" 너 너무 무리하는 거 아냐 ? 일주일에 명부를 세 번이나 채우다니..."
" 원래 이게 제가 하는 일이잖아요. 오늘은 몇 명이에요 ? "
" 미안한데 오늘은 없어."
" 네 ? "


호원이 무슨 말이냐는 듯이 쳐다보자 명부를 관리하는 남자가 어깨를 으쓱해보이며 설명했다.


" 지금 너가 니 소관말고도 여러 지역을 맡아 죽은 혼을 수거하는 바람에 나머지 사자들이 빈둥빈둥 놀고 먹잖아. 이제 당분간 너에겐 수거할 혼이 안 갈꺼야.

며칠동안 푹 쉬어. 일종의 휴가인 셈이지. 열심히 일한 당신,떠나라. 아니,쉬어라."
" ...네... "


아무것도 찍히지않은 명부를 건네받은 호원이 기숙사로 향했다. 뒤늦게 수거를 하러 나서는 동기들이 나가는 인사로 호원의 어깨를 툭툭 두드리며 지나갔고 호원은

그저 아무 말 없이 고개를 끄덕거려주었다.

요 며칠사이에 호원은 미친듯이 혼을 수거하며 다녔다.
잠도 안자고 정신이 나간 듯 일에만 몰두했고 며칠전에는 우수 활동 사자에게 주는 금뱃지도 받았다. 하지만 호원은 기쁘지않았다. 조금도 웃질 않았다. 

침대에 눕자 천장에 희미하게 누군가의 얼굴이 그려지더니 이내 모습을 나타냈다. 싱글싱글 웃고있는 동우의 얼굴이다. 지금 보니 참 빛이 나는 아이다.

사랑받기 충분하고 사랑을 주고 싶게 생긴 아이. 호원이 고개를 저으며 눈을 감았다. 방안이 답답하다.결국 얼마 못 가 다시 인간세상으로 내려왔다.
이제는 사관부보다 인간세상이 더 편하고 자유롭다. 어느새 노을이 떨어지고 조명불빛들로 넘쳐나는 밤이 찾아왔다.
대충 근처에 보이는 높은 빌딩으로 올라가 반짝거리며 빛을 내는 빌딩숲을 멍하니 쳐다봤다. 낮보다는 많이 식은 바람이 불어오자 갑자기 체육대회때 보았던 동우의

모습들이 떠오르려고 한다. 한숨을 뱉었다. 더럽게 보고싶다. 이래서 인간을 조심하고 냉정하게 대하려 했던 건데. 너무 많은 걸 보여주고 많은 걸 받아와버렸다.

후회 비슷한 감정을 느끼는 도중 바람결을 타고 익숙한 기운이 느껴져온다.

죽은 혼의 기운에 가깝지만 그렇다고 온전히 죽은 혼의 기운은 아닌 중간의 기운. 성규의 기운이다.

그래.성규와 대화하다보면 좀 나아질지도 몰라.
호원이 그대로 몸을 날려 기운이 느껴지는 곳으로 향했다.


" 어...?"


어느 아파트 옥상에 착지한 호원이 깜짝 놀라며 뒤로 한발짝 물러섰다.


" 형이 찾아오기쉬우라고 내 나름대로 높은 곳에 올라오긴해봤는데...잘 보였어요 ? "
" 너... 어떻게... "


분명 몸을 숨긴 상태인데...
호원이 자신에 손에 둘러져있는 띠를 쳐다보자 밤바람에 팔뚝에 돋아오는 소름을 문지른 동우가 조용히 입을 열었다.


" ...다 들었어요. 성규형이 다 말해줬거든요. "
" ...... "


아무 말없이 뒤를 돌은 호원이 다시 날아가려는듯이 발을 떼자 후다닥 달려온 동우가 호원의 검은 옷자락을 꾸욱 잡아당겼다.


" 나 형 원망 눈곱만큼도 안해요.그러니까 이제 나 피하지말아요."
" 놔."


낮은 목소리로 중얼거리듯 말하자 동우가 히끅 딸꾹질을 하며 오히려 잡은 손에 힘을 더 꽉 쥐었다.


" 잘 들어. 처음부터 너랑 나는 만나면 안 되는 사이였어. 실수로 만난거고 그 실수가 좀 길어졌을 뿐이야. 앞으로 볼일 없을꺼다.

아니지.나중에 언젠가 내가 너를 데리러 올 날에 만나겠네."
" 혀엉...왜 그래요,무섭게..."
" 그냥 잊어. 나랑 친해져봤자 좋을 거 없어.너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 그,그럼 의형제라도 안 돼요 ? "
" 미안,동우야. 이건 정말 아냐."
" 이씨...난 형 진짜 좋아한단 말이에요 !!!"
" ...... "


옥상에 동우의 외침이 울려펴졌고 호원의 몸이 다시 땅에 내려앉았다. 동시에 가슴도 철렁 내려앉는걸 느꼈다.


" 형이 사자인걸 몰랐을때도 좋았고 지금도...지금도 난 형이 진짜 엄청 좋단 말이에요..."


갑자기 슬픔이 북받친 동우가 말을 꾸역꾸역 내뱉으며 훌쩍거리기 시작했다. 


" 이,이제 나 피할 이유없는거죠,그쵸 ? "


가지말라는 듯이 뒤에서 호원을 꽉 껴안았다. 등뒤로 억지로 울음을 참으려는듯이 들썩들썩거리는 동우가 느껴졌고 호원이 결국 홱 돌아섰다.


" 동우야.잘 들어."
" 흐어엉!!!!가지마요!!!"


결국 터져버렸다.
동우가 손등으로 눈을 가린채 엉엉 울자 호원이 씨익 웃으며 엄지손가락으로 동우의 볼에 흐르는 눈물을 대충 슥슥 닦아냈다.이건 정말 아닌데...동우를 살포시 껴안은 호원이 조용히 속삭였다.


" 나도 너 좋아하니깐 그만 울어. "

 

*

 

" 흠...두 사람 잘 된거겠지 ? "
" 모르지.죽이 되든 밥이 되든. 얼른 집에 가자.은근히 춥다."


우현이 성규에게 어깨동무를 하며 동우와 호원이 있는 아파트 옥상을 빠져나왔다.

 

*

 

 

 

 

 

 

 

 

 

 

 

 

 

 

 

 

 

 

 

 

 

 

 

 

 

 

 

왜 짧냐구요 ?

제가 지금 신작 스포글을 쓰고 있기 때문이죠.

신작 스포글은 잠시 뒤에 올라옵니다.

+ 30분지나서 펑했어요 ㅠㅎㅎㅎㅎ 나중에 좀 더 고퀄로 올릴거기때문에!!ㅎㅎㅎ 못보신 분들은 아쉽짐나 ㅠㅠ

 

 

이제 에그몽도 서서히.....흡.....

 

 

 

노래는 내 사랑 아델의 don't you remember

 

 

 

 

에그몽은 매일 8~10시사이에 올라옵니다.

신작알림 필수

댓글도 필수

 

댓글은 글이 올라오고 10분 후부터 달리니까 잊지말아주세요....

기운을 주십쇼ㅠㅠㅠㅠㅠㅠ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9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9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9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9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9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9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9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9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9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9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9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9 ] | 인스티즈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 선댓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
헐 이와중에 일등이네여 감쟈감쟈 저 엉엉이예옇
12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뜨ㄱㅓ운 첫날밤이후 김묜수는 등이 뜨겁도록 후려맞았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요루.. 당신도 느꼈자나여..(부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역시나 야동야동야동야동야동야동 너무 좋아여 호야 캐릭터가 너무.. 제샤룽이네요..S2 쟌덩우는 왤케 또 착하고 순진하냐며..ㅠㅠㅠㅠㅠ 현성이들은 막 친구같으면서 알콩달콩.. 제가 꿈꾸는 연애..(수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리만족도하고 홈오질도 하고 일석이조네여 그려.. 이거 봤으니까 전 자러 가야게써여 하루의 끝을 에그몽과함께! 그럼 자까님 담편도 기대할께여! 신작도!!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ㅠㅠ♥ 뭔가 에그몽이 점점 결말을 향해가니깐 제 가슴도 막 꽁기꽁기해요 ㅠㅠㅠ
12년 전
독자3
그대!!저 신입생이에여!!원래 아까 잤어야했는데 그대가 대기타라해서...흡...독감때문에 자야되는데 대기타고...저 착하져?잘했다고 해줘여, 얼른!!핳...역시 호원이는 동우에게 약한남자였어여, 그져??결국 돌아왔네여 껄껄껄 다행이에여...앞으로 점점 더 달달해지고 좋아지겠져??해맑은 동우와 잘챙겨주는 장자남 호원이...생각만 해도 조으다..핳..S2..ㅋㅋㅋㅋ성열이도 즐긴거였엌ㅋㅋㅋㅋㅋㅋㅋ명수..ㅋㅋㅋㅋ천사도 이런걸느끼지 못느끼는 GoZa겠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책임져야지!!책임져!!그런데..어떻게..?근데 스탠드는 좀 아니다 열앜ㅋㅋㅋㅋㅋㅋ잘못하면 그거 뼈나갈수도 있고 실명에..이부러질수도있는 위험한걸 던지면 니 남자 인생마감한단다.....현성이들은 여전히 달달하고 성규는 역시 착하고ㅠㅠㅠㅠ끝까지 남을 챙겨주는구나 너는ㅠㅠㅠㅠ우현아 넌 정말 착한짝만난거야ㅠㅠㅠㅠ복받은건줄알아라ㅠㅠㅠㅠ더 잘해주라구ㅠㅠㅠㅠㅠㅠ핳....그대...벌써 끝나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흡.....그래도 신작이 있다니까....핳......기대해야겠네여...그대는 금손이시니까...핳....
12년 전
남우이앤
아니에야ㅠㅠ아직 비루하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2년 전
독자4
ㅎㄹ..., 진짜 잼따..구글이에욧..하읗는ᆞㄴㄱㅅ븍ㅈ귻명수야성열앗ㄷㅂㅈㄱㄷㄱㅈ븍ㅈㄱㄷ급ㅈ븏극ㅈ븟ㅈ현성이드라ㅂㄷㄱㅈㄱㄷㄱㅈ극ㅇ 재밓어서 멘붕..비드오는데 호야랑동우 아련흐드...작가님스릉흔드....♥♥♥♥♥
12년 전
독자5
계속눌넜ㅈ만3등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2년 전
남우이앤
스릉흡느드 저도 ㅠ비가오니까 기분이 뭔가 꽁기꽁기...에그몽 쓰다가 접고 아델노래 다 들으면서 쿨ㅋ루 자야겠어여 ㅠㅠ♥
12년 전
독자6
스페셜케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겁나조아여... ㅠㅠㅠㅠ아련뭉클..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부터는 좀 더 뭉클일텐데..
12년 전
독자7
물티슈ㅠ에요...헐...핡.....수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열행쇼^^S2!!!!!!!ㅋㅋㅋㅋㅋㅋ명수ㅠ야 얼른 책임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껄껄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얃ㅇ옹...야동....아련....허류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호원아ㅏ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디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스릉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ㅔ그몽이 완결ㄹ...ㅇㄹ...!홀ㄹ...........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픽도 기다릴게요 스릉해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
12년 전
독자8
으엌읔어어컹ㅋ 엌엉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열 겁나빠르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겁나조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임얼른져 계속져 평생져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열은 메가패스
12년 전
독자10
허덕허덕 그래도명수가책임진데열앜ㅋㅋㅋㅋㄱㅋㅋㄱ...ㅜㅜㅜㅜ에그몽이곧끗나다니ㅜㅜㅜㅜㅜㅜㅜ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퍼말아요 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1
으엫!! 암호니카/ 신작스포요? 허하핳 선덕거려용!ㅠㅠㅠㅠ 오메ㅜㅜㅜ 드디어 호야랑 동우랑..! 꽁냥꽁냥 해질수있는건가요?ㅠㅠㅠㅠ 아흑 드디어 세 커플이 탄생..? 흡 감동이에여..ㅋㅋㅋㅋㅋ 명수가 책임져야되지요..!허허 타락천사..ㅋㅋㅋㅋㅋㅋㅋ 아유 저는 지금 신작스포 때무넹 멘붕이에요! 너무 기대되요! 두근두근 그대 다음편도 보러올께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 감사합니다 ♥ 내일도 기대 많이해주세요!ㅎㅎㅎㅎㅎ
12년 전
독자12
안녕?????허약하규에영!!!!!!앜ㅋㅋㅋㅋㅋㅋㅋ넘흐 재밌긔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3
헐..벌써 29편. ..ㅇㄹ..아니아니아니ㅣ냉난엏ㅇㄴ랗ㅇㄹ,ㅠㅜ,ㄹ어유ㅠㅠㅠㅠㅠ그래`1!올치1!명수ㅑㅇ 책임저야지!!ㅠㅠㅠ오빠한번 믿어봐~나만바랍리라 릉렇ㄹㅇ,ㅎㅇ흐러 앙앙 이레 아아작가님 귀여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ㅏ에서도 앙앙! 아주 많이 했구나 ㅎㅎ. .그래 좋아 바람직해 첫경험치고 격하지만 조으닿ㅎㅎ.ㅎ. 타락하지않았오 . .아 ..조으다 수열ㅋㅋㅋ. .. 동우도 호원도. . 호원아 너도이제 동우옆떠나기없기당 ㅠㅠ..동우는 할아버지도 돌아가시고 친구들하고 친척들뿐이니깐 퓨ㅠㅠㅠ.ㅠ.. 왜롭지않게 ㅠ.ㅠㅠㅠㅠㅠㅠㅠ으옿ㄹ읗 ㅡㅇㄹ흐 벌써 긑을향해 ㄹ.ㅎㅇ르 아나안도 시낮기아린,.신작이라니 .ㅇㄹ.ㅠ..ㅠ . 닥치고 봐야죵 ^^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
12년 전
독자14
바르미입니다아아다다라이ㅣ아ㅏㅏ으허아허ㅏ어허어드디어!!!!!!!!!드디어ㅠ ㅠ이럴줄알았어흐어라ㅓ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내가 울고싶다 동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노래부터 그렇고 너무 낭만적이네요ㅠㅠㅠ애들 하나하나 잘되가는 과정이 너무 좋습니다 ㅠㅠㅠ으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이제 애그몽도 곧 끝난다고 하니깐 아쉽기도 하고..ㅠㅠㅠ 그래도 결말이 어떻게 끝날까 너무 궁금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끝까지 매일매일 와서 읽을꺼예요ㅠㅠㅠ다음편 기대되서 미치겠어요!!!!!!!!!화이팅!!!!♥♥♥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감사합니다 ♥ 화이팅!!!!
12년 전
독자15
아......겁나조으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브금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야랑동우.......아 겁나 달달해.....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그대...........정말...........브금고르는실력...와낳......그대 스릉흔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금조으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왛!!!! 신작스포!!!!!!!!!!!!!!!!!!!!!!!!!!!!!!!!!!! 으악!!!!!!!!!!!!! 궁금하다잉 그대 진짜 스릉흠ㅠㅠㅠ 느므 재미있어요잉 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감사합니다ㅠㅠ♥ 아 뭔가 기분이 꽁기꽁기 ㅠㅠㅠ
12년 전
독자16
끼앾야꺄 그대 신작느무기대되여하악하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할게염@!!!!!!!!!!!!!!에그몽이벌써끝나가네요....참빠르다......................흑흑.........ㅠㅠ벗뜨그대의 신작이있으니까+_+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
12년 전
독자17
달달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명수.. 책임진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열 진도 개빠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동이들도 이제.. 달달모드로 가는건가!!! 현성이들 꽁냥꽁냥 조으당... 다음 연재시봐염ㅁㅁ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0편 나왔으니 얼른 후다닥!!!
12년 전
독자18
ㅇ...어머어머 신작이라니 어머어머!!
12년 전
남우이앤
♥엄어머어 그대신 에그몽은 빠이 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1
ㅠㅠ 방금 30편 읽었는데 댓글을 못써요ㅠㅠㅠㅠㅠㅠㅠ으허어엉어어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피엠피에요 그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작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그몽이완결을향하고있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호원이랑동우는참...아련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떠나기없기야 호야야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작도 기대할게요 그대!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ㅠㅎㅎㅎㅎㅎ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남우이앤
이제 커플 다 터졌네요ㅠㅠㅠ성종이는 미안 ㅠ♥♥
12년 전
독자21
아 성열군 스탠드는 안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명하면 어쩌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리고 신작도 기대할께요킄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2
와플입니다!!!작가님은정말이지금손이신것같습니다!!!이번편은여러모로의미있는편이네요ㅠㅠㅠ수열과야동도이제사귀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세커플이아주그냥꿀처럼달달하네요...ㅠㅠㅠ잠시후에올라올 신작스포글과 내일 올라올 다음편도 기대할게요!이제 사랑이 이루어졌으니 남은건 해피엔딩 결말뿐이네요...에그몽이 끝난다고 생각하니 슬프지만 금손작가님의 신작을 볼수있으니 괜찮아욬ㅋㅋ댓글쓰다가 쪽지가 온걸 봤는데 아마도 작가님의 신작 스포글인거같네요ㅋㅋㅋ작가님사랑♥하고저는이제신작스포글 보러갈게요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감사합니다 ♥♥♥신작스포글 30분지나서 펑했는데 보셨는지요 ㅠㅠㅠ♥
12년 전
독자23
허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덜짤이에영뿌잉우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작 스포글이라 함은 에그몽도 이제 진짜 끝나가고 있다는거아닝ㅔ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갑자기 진도가 팍팍 나간다 싶더니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그래도 작가님 너무 흐지부지하게 끝내지는 말아주세요ㅠㅠㅠㅠㅠㅜㅠㅠㅠ그건 그렇고 돈츄리멤버...이노래진짜......제가 완전 푹빠져서 몇날며칠 들으면서 새벽에 감성폭발하고 눈물까지 흘렸던 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도 장난아니고 수열도 장난아니고 야동이들도 러브러브하고 현성은 말할것도 없고ㅋㅋㅋㅋㅋㅋㅋ내일도 화이팅입니다!!
12년 전
남우이앤
결말 많이 기대해주세요!최대한 해피엔딩으로...♥
12년 전
독자24
그대 저는 아까 익인이에요...잌ㅋㅋㅋ저는아직도 제가 누군지 밝히지않았어요!어때요 그대 궁금하시죠?에그몽을 기다리는 저의 마음을 이해하실꺼에요..궁금증 퍽ㅋ발..근대 그대..에그몽이 완결이라뇨..그대 지금 저랑 장난해요?왜 거짓말 하세요ㅠㅠ저랑 약속하셨잖아요ㅠㅠ평생연재..!(한적음슴)에그몽이 완결되면 저 진짜 뭔가 허탈할꺼 같아요..그래도 나름 꼬박꼬박 댓글 달아드리고..그랬는데..그치만 제가 에그몽을 좋아했던 만큼 저 그대 신작에도 큰 관심을 쏟아붇겠어요!그대 글이니깐요ㅎㅎ신작이 뭐일지 되게 궁금하네요..앗.서론이 너무 길어졌네요ㅠㅠ볼론으로 돌아가서 김명수 너 이자식 짜식..남자다잉!선녀리 챔임도 지고..왠지 선녀리 책임지면 식비가 되게 많이 나올꺼 같은 쌔한 느낌은 저만 드는거겠죠?ㅋㅋㅋ진짜 둘이 누가봐도 서로 좋아하고사귀는것 처럼 보이는데 정작 본인들은 잘 모르니깐..야동이들도 서로 좋아한다고 말했는데!!왜 수열이들은 진도는 제일 빠르면서..아직도저러는 걸까요..저는 이런 의문점이 들어요..흡..그래도 예전보다는 부드러워진 느낌?예전에는 그냥 싸우는 초딩 같았는데 이젠 제법 애인 느낌이 나요!그래서 저는 좋은데..그런거 보면 점점 에그몽의 완결이 다가 온다는 그런 슬픈ㅠ_ㅠ명수가 선녀리 책임지겠다는건 고백으로 전 알아들을래욬ㅋㅋㅋㅋ저건 분명 고백이에요!!그렇죠 그대?!흡..야동이들도 커플링과 다르게 참 달달해요ㅠㅠ동우도 호워니도 서로 없으니깐 허전했겠죠..특히 호워니는 동우를 잊기 위해서 그렇게 열심히 일을 했겠지요..!그런다고 잊혀질꺼면 그건 사랑이 아니지만^.^동우가 저렇게 먼저 좋아한다고 말하니깐 뭔가 속이 쉬원하기도 하고..근데 호원이가 저런 말을 귀에다 속삭여주면 저는 성규따라 천국에 갈지도 몰라요ㅠㅠ너무 행복해서..이제 세커플모두 나름대로 꽁냥꽁냥 잘되가네요..에그몽 자칭 애독자는 씁쓸하면서도 조으다♥그러면 그대 오늘도 수고하셨어요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ㅠㅠ♥ 신작도 많이 러브러브해주세요 ㅠㅠㅠ
12년 전
독자48
잌...그대 저 성경형이에요!ㅎㅎㅎ
12년 전
독자25
반례하!!으머////ㅎㅎㅎ성열이가명수가한일을알게되엇구낳ㅎㅎㅎ성열이는이제으뜩케댈까??궁금하닷ㅎㅎㅎ오오ㅠㅠㅠㅠ얃옹이드류ㅠㅠㅠㅠㅠㅠ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3주시간벌써지나는거아늬지요??ㅠㅠㅠㅠ벌써지나가기시르다ㅠㅠㅠㅠㅠ오늘도잘잣어용ㅎㅎㅎㅎ글쓰시느라수고하셧습니닿ㅎㅎ힘내세용♥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 ㅠㅠㅠㅠ힘불끈!!!
12년 전
독자26
열이랑명수에유!아이고ㅠㅠ ㅠㅜ달달달 수열이들도자연스럽게폴인럽♥저도긴댓글남겨드리고싶은데항상 모티네요....헿ㅠㅠㅠㅠ신작도잘볼꺼랍니다!십작도 암호닉그대로할꺼에요ㅠㅠ드디어야동이들두잘되고ㅠㅠㅠㅠ벌써에그몽이마지맏을향 해가고신작스포가!에그몽끝까지기대할께요!
12년 전
남우이앤
그러니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에그몽도 마지막..>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끝까지 함께달려요 !!
12년 전
독자27
콘칩♥♥♥♥♥) 성열이가 깨어나자마자 명수를 갈궜네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수열이 뭔가 달달하거나 달달하거나 달달해져서 좋네유 ㅠㅠㅠㅠㅠ 야동은 흐어 겁나 아련하네요 ㅠㅠㅠㅠ 나도 너 좋아한다니 ㅠㅠㅠ 이호원 반칙 ㅠㅠㅠ 동우도 고백하는거 되게 귀엽네요♥♥♥ 야동도 달달로 바뀌면좋것네요 ㅠㅠㅠ 현성은 물고빨고 ㅎㅎㅎ 좋은짓 하네요 ㅎㅎㅎ 앞으로도 더 물고빨고 많이햇음좋겟네요 ㅎㅎㅎ 오늘도재밌게잘봣습니다♥♥내일도기대하고올게요♥♥그대스릉흡느드♥♥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저도 스릉흡느드 ♥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부럽다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
12년 전
독자29
눈물나요.....으헝.....핳.... 흐어어어어어우우유어유엉우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ㄹ퍼다이우ㅜㅜㅜㅜ동우랑호야라유ㅠㅠㅠㅠㅠ성규랑우혀니스토커이유ㅜㅠㅠㅠ성열이귀여우다ㅠㅠㅠㅠㅠ명수짜유ㅠㅠㅠㅠㅠ요즘 응애응애 안햇져 잘 참앗쪄 하햏하해하해헤헤ㅔㅔ헤헤 응애으앵으애으애으ㅐ
12년 전
남우이앤
응애으애으애으앵 오랜만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49
ㅋㅋㅋ웅에웅앵응애응애 안뇽하용!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0
으아니!!!!!!!!!!!!!!!!!!!!!!!!!!!!!!!!!!!!!!!!!!!!!!!!!!!!!!!브금도 바뀌고 수열의 관계도 바뀌고 야동의 관계도!!!!!!!!!!!!!!!!!!!!!!!!근데 무엇보다고 저 브금이!!!!!아니!!!!!!!이런 브금마저 어울리다니......에그몽...너....너...........팔색조의 매력을 가졌구나........후아......너.....내꺼할래?쿸.....☆★내꺼하자 @ㅓ? 잘나가는 아이돌 인피니트의 노랫말중 하나야 어때 나랑 평생을...함...함께..할래??.........하아.........싫다고?.....싫으면...어쩔수없지..........킼...........너..........밤길 조심해라......☆★ 뒤에서 누가 잡아가면 난줄알아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로 뻘글하나 썼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당나귀의 지능은 이정도까지인가봐요....와..........근데 벌써 신작스포가 나오고......에그몽은 끝을 달려가고.....흡......물논 다음편도 에그몽 못지않게 재미있겠지만여^,~헿!ㅋㅋㅋㅋㅋㅋ남위엔 그대 진짜....내꺼할래요???네?????인피닛꺼란 그런따위 집어취어여 제꺼하자구요 네??싫으시면...그대도 밤길 조심해여 앜ㅋㅋㅋㅋㅋㅋ장난이에옄ㅋㅋㅋㅋ아시져???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거 댓글도 얼른 쓰고 신작스포 보러가야되는데 이글 진짜 마성인건 예전부터 알고있었지만.......출구가 어디에여.......출구봉쇄하셨나여......? 길치도 아닌데 왜 출구를 못찾겠지...점점 마성의에그몽의 매력에 빠져들고있어여 물논 빠져있었지만....점점...구렁텅이속으로...어쩌면 지금 이미 구렁텅이 속일지도 몰라여 남위엔 그대 진짜 못하는게 음슴.....흡....꿀리고 좋네요...^ㅠ^....흡...어 어느새 900자를 채웠어요 진짜.....와......제 마음이 날이갈수록 커져가는건 어쩔수 없는가봐요.....그대 책임지셔야되요 진짜....♥사랑하는거 알죠??사랑한다구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감사합니다ㅠㅠ 다음 신작도 꼭꼭 이렇게 가슴벅차는 장편의 댓글로 찾아와주셔야해요 ㅠㅠㅎㅎㅎㅎ
12년 전
독자31
야동ㅜㅠㅜ아이고 달달해라ㅋㅋㅋ아잌그대 궁금하게여기서끊어요ㅋㅋㅋㅋ야동의결말을어서 보여주세요ㅋㅋㅋ아 드디어 공유기가왓어요 이제 내방에서도 와이파이가 터져!!!!! 아잌 맨날 열시반에집와서 확인해야지ㅋㅋㅋ모티로 글처음쓰는데.... 수월하진않네요ㅋ그래도 난컴퓨터를 못하니까요.... 에그몽에는 댓글을 달아야죠ㅋㅋㅋ앞으로 그대작품마다 내가출현할꺼에요... 공유기로기억해줘요♥그대 수고햇어요 내사랑머겅♥♥
12년 전
남우이앤
♥ 사랑합니당 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2
나도 너 좋아하니까그만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아련포텐빵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이번편 완죤 조흐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참, 신작도 꼭 보러갈게용그대ㅋㅋ
12년 전
독자33
참, 저 호찔이에용ㅋㅋㅋㅋㅋ너무 달달해서 잠시 정신을 잃엇나봅네다ㅋㅋㅋ
12년 전
독자34
헐 교수님 신작?????? 에그몽도 끝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쉽네요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에그몽도 이제 거의 끝물...
12년 전
독자35
ㅠㅠㅠㅠ 하 드디어.공커가 다이루어지네요 아 왜 제가 뿌듯할까요 ㅋㅋㅋㅋㅋ 이제자야겟어요 그대도 굿밤되세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 감사합니닿ㅎㅎㅎ
12년 전
독자36
헐 신작이 나온다니 좋네요ㅋㅋㅋ 그동시에 끝난다니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기분이 묘하네여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7
저 오잉이에여ㅠㅠㅠㅠ학교마치고 알바하고 오느라 이제 봣어여ㅠㅠㅠ흡ㅠㅠㅠㅠ신작스포를햇다니요ㅠㅠㅠ전 못봣으요ㅠㅠㅠ흡슬프다ㅜㅠㅠㅠㅠ앞으로도 이시간대에 댓글을 달것같아요ㅠㅠㅠ그니까 저 잊지말아여ㅠㅠㅠ아ㅠㅠㅠ호원이랑 동우랑 잘되서 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수열만 남앗네여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기대하고 신작도기대하께여S2!!!!!!!!!내일 이시간대에 봐여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은 사정상 30편 연재가 안됬어요ㅠㅠㅠㅠㅠ내일 길게 쓸께요ㅠㅠ죄송함다 ㅠㅠ
12년 전
독자38
동우야내가임다!! 신작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그것도 꼭봐야겠어요..... 야동이들 드디어 이어졌네요ㅠㅠㅠㅠㅠㅠ 현성은 이번편 분량은 별로 없디만 달달하다ㅠㅠㅠㅠㅠㅋㅋㅋㅋ 수열이는........책임.....흐후흫ㅎ....ㅋㅋㅋㅋㅋㅋ 아 어무 변태같았네요... 암튼 담편기대요!!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
12년 전
독자39
허류ㅠㅠㅠㅠㅡㅠㅠ다잘됬네요ㅠㅠㅠ수열도현성도달달다류ㅠ야동러인저에게ㅠㅠ아침부터행복을주시네요ㅠㅠㅠㅜㅠㅠㅠ신작스포라뇨! 에그몽이번써끝나나요?그래도담작도열심히챙겨볼께요 다음편기대할께요 독똑이폰이였습니다!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 신작도 사랑많이많이 ♥+
12년 전
독자40
저 두루마리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ㅠㅜㅠ신작스포라뇨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펑했다니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그래도기다리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내용이 짱이네요ㅠㅠㅠㅠㅠㅠㅜㅠ정말 대박이예요ㅠㅜㅠㅠㅠㅠㅠㅠ정말금손이세요ㅜㅜ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앞으로 많이 사랑해주세요 ㅠㅎㅎㅎㅎ
12년 전
독자41
오늘 에그몽 처음부터 지금까지 정주행했어요 에그몽 오늘 처음 접한건데 재밌네요 ㅠㅠ 다른 그대들이 추천할때 읽을껄 왜 이제야 읽기시작했는지!! 진짜 제가 원망스럽네요 ㅠㅠ 지금까지편에 마음같아선 다 댓글달고싶지만 전 지금부터 달릴게요. 이러는데 이미 에그몽 반이 지난지 오래고...ㅋ... 신작알림 신청하고가요 으아 이걸 뭐라해야하지... 저도 다른그대들한테 열심히 추천하고다닐게요 금손은 역시 금손... 그대댜룽해여..
12년 전
남우이앤
엄허엄허 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2
홂옼.......엌........헐.........엌.........엌.........어쿵뉴ㅓㅏ큥ㄴ컼ㅋㅋㅋㅋㅋㅋㅋㅋ동웈ㅋㅋㅋㅋㅋ아귀여워!아아미ㅠ엌아아키앜이ㅏㅋㅌ이ㅏㅇㅋㅋ앜잌앜이ㅏㅋㅇ맄아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앜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폴ㄴ인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그대 표현력보소...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릉흐요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스릉흡느더 ♥
12년 전
독자43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이야기가 끝이나는걸 느끼는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랑 호원이 드디어 잘됬네요ㅠㅠㅠㅠㅠ신작도 기대할게요ㅠㅠㅠㅠ 아 진짜 매일 기다려요...작가님 사랑함...♥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뿌듯한기분이 드네여 ㅠㅠ
12년 전
독자44
조카에요!! 오신작이나온다니 좋지만 에그몽은....ㅠㅠㅠㅠㅠㅠ아슬퍼요ㅠㅠㅠㅠㅠ막화에 꼭 울게될꺼에요 어흫휴ㅠㅠㅠㅠㅠ 야동과수열이터진건너무좋지만 나의사랑너의사랑 에그몽이...끝나간다니........ 슬프지만이제곧보내줘야할시간이온것같기도하고ㅠㅠㅠ여튼 작가님 진짜사랑해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아 슬프다 갑자기 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5
밥입니당~우어 드디어 공커모두성립!!ㅠㅠ수열이들 왜이렇게 귀엽져... 뭔가 틱틱대는게 잇으면서도 서로 좋아하는 그런 달달함?ㅠㅠㅠ 호야랑 동우도 앞으론 같이잇는거 많이나오죠??ㅎㅎ 근데 신작이라니ㅠㅠ 좋긴하지만 에그몽이 끝!디앤드!!가 다가온다는 소리잖아여ㅠㅠㅠ 전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되잇...흡 결론은 작가님 사랑한다구요..짱짱♥♥
12년 전
남우이앤
♥ ㅠㅠ그대도 감사해요ㅠㅠㅠㅠ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ㅜㅠ오늘은 제가 사정상 30편을 못올렸네요 ㅠㅠㅠㅠ내일 길게 30편올리겠습니다!ㅎㅎㅎㅎ
12년 전
독자47
하ㅏ멍뢰ㅜ,ㅢㅜ.ㅣ나으큐ㅠㅠㅠㅠ수여리들도좋고다좋ㄴ에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끝이다가온다니아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신작겁나기대하구있어여!!!!
12년 전
남우이앤
ㅠ신작도 많이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져여 ㅠㅠㅠ
12년 전
독자50
앨먀조델안ㅇ대댇대1안대여...............끗이라니............신작도볼꺼야 읗헝ㅎ엏ㅇ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
12년 전
독자52
으우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으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벌써끝이다가온다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퍼여..오늘짜30화가나왔네요...보러가야징..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고고싱!!!!!
12년 전
독자53
달이에요ㅜㅜㅜ요즘인티를안들어와서 에그몽도 안읽고 있었네요ㅜㅜㅜ드디어 세커플이!!!!!!오!!!조으다!!!신작스포..못봤네요ㅜㅜㅜ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아쉽지만 다음기회에 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4
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뎌 야동이들도 이루어졌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동도 아련 빠이 ㅠㅠㅠ
12년 전
독자55
무슨 문제인진 모르겠지만 브금이 안나와서 제 플레이어로 복숭아 듣는데 스토리랑 딱딱 ㅠㅠㅠ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