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남우이앤 전체글ll조회 1753l 52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6 ] + 오타 수정완료 | 인스티즈

 

 

 

 

 

 

 

 

 

 

 

 

 

 

 

 

 

 

 

 

 

 

" 업혀."
" 예 ? "
" 업히라고. 얼른."


호원이 동우의 앞에 등을 내보이며 말했다. 동우가 괜찮다고했지만 호원이 일어날 기미가 안 보이자 우현이 업히는게 좋겠다며 억지로 호원의 등에 동우를 밀었다.


" 으악..."
" 어디로 데려가야해 ? "
" 일단 보건실이요."
" 앞장서."


우현이 서둘러 보건실로 향했고 호원이 우현을 따라 걸음을 옮겼다. 종아리에서 흐른 핏방울이 바닥에 톡톡 떨어진다.
급하게 뛰어가다보니까 발목이 덜렁거렸는지 동우가 입술을 꾸욱 깨물었다. 우현이 보건실 문이 열리지않자 이마를 탁 치며 소리쳤다.


" 아,맞다 ! 보건쌤 지금 강당에서 배드민턴 심판보고 있을텐데 ! "


'금방 불러올께요!'우현이 투다다닥 강당으로 달려갔다. 동우를 한번 고쳐업은 호원이 1층에 있는 수돗가로 다시 내려갔다.


" 여긴 왜요 ? "
" 종아리에 묻은 흙 먼저 닦자. 너 손이랑 팔꿈치도 까진 것 같은데."


호원이 조심스럽게 동우를 내려놓고 수돗가 물을 틀었다.


" 쓰라릴지도 몰라."
" 으악 !! 쓰라려요 ! "
" 쓰라릴지도 모른다고 했잖아. 참아."
" 으으으으으 !!! "


물을 종아리에 끼얹으며 살살 모래알을 닦아내자 동우가 몸을 베베 꼬며 호원의 어깨를 꽉 움켜잡았다.


" 엄살은."
" 엄살아니에요. 겁나 쓰라려요..."


'좀만 참아'
모래알들이 다 쓸려내려갈때까지 물을 끼얹은 뒤 동우의 손을 잡아 차가운 물줄기에 쑥 집어넣었다.


" 아아 !! "
" 팔꿈치랑 손바닥에 모래알 박힌 것 봐. 이거 문질러서 뺀다."
" 우오악!!!!!! 이건 진짜 아파요!!! "
" 다 뺐어. 아오,귀 아프니깐 소리 지르지마."


'왜 이렇게 과격해요.살살 좀 해주지'동우가 눈까지 붉어져서 얘기하자 '살살 하면 더 아파. 아픈 건 빨리 훅 지나가야 좋은거지'하며 다시 쪼그리고 앉아 동우의 발목

을 살폈다.


" 발목 많이 아파 ? "
" 욱신거려요.삐었나봐요."
" 그러길래 누가 나대랬냐."
" 형도 봤죠 !? 그 여드름 괴물이 일부러 밀치고 부딪히고..."


'니가 너무 잘해서 밉보였나보지'하며 발목을 매만져주는 호원에게 동우가 신이 나서 물었다.


" 그쵸 ? 내가 너무 잘해서 그런 거 맞죠 ? 설마 했더니만..."
" 까분다. "
" 근데 진짜 형 말대로 슛 넣으니깐 다 들어가더라구요. 나도 깜짝 놀랬어요...그 여드름 괴물 반칙 먹었겠죠 ? "


동우의 말대로 그 멀대같은 여드름 괴물은 반칙으로 실격됐고 누구도 반칙에 대한 항의를 하지않았다.
한참 동우의 발목을 주물주물거리고 있을때 멀리서 보건선생님을 데리고 오는 우현이 보였다.


" 저기 온다. 업혀,다시."
" 에이...괜찮아요."
" 절뚝거리는 주제에 쎈 척하지 말고 얼른 업혀."
" 나 땀에 쩔었는데.."
" 마지막으로 말하는데 빨리 업혀."
" 아이,참..."


동우가 다시 호원의 등에 업혔고 호원은 힘든 내색 하나없이 3층까지 오르는 계단을 쉼없이 올라갔다.
우현은 축구 경기가 있다며 운동장으로 향했고 보건선생님이 호원에게 업힌 동우를 한번,그리고 잘생긴 호원을 한 번 본 뒤 서둘러 키를 꺼내 보건실 문을 열었다.


" 미안,선생님이 배드민턴 심판을 보느라..일단 의자에 앉아봐...어머머,꽤 많이 까졌네."


'소독부터 해야겠다'하며 깨끗한 솜으로 팔꿈치,손바닥,종아리의 물기를 닦아낸 보건선생님이 갈색의 소독약을 꺼내 상처부위에 슥슥 바르자 동우가 바둥바둥거리며

호원의 옷자락을 잡아당겼다.


" 종아리는 좀 흉터남겠다. 게다가 여름에 상처나면 진물나고 고름잡힐 수도 있어.관리 잘 해야해."
" 으으...쓰라려..."
" 근데 옆은 동우네 형이니 ? "
" 네 ? 아아...네 ! 뭐...그런 셈이죠."
" 동우 닮아서 잘 생겼네."


동우가 호원을 올려다보며 씨익 웃자 호원이 동우의 머리통을 꾸욱 잡아눌렀다.

손바닥과 팔꿈치에는 반창고를 붙이고 종아리는 상처부위가 넓어 거즈를  덧댄 뒤 붕대를 감았다. 발목은 파스를 뿌린 뒤 압박보호대를 신었다.

꽉 조여주는 느낌이 아까보단 좀 나아진 것 같다. 보건선생님이 심판을 봐야한다며 다시 강당으로 향했고 보건실 열쇠는 동우에게 건네줬다.


" 내가 언제부터 너네 형이 됐냐."
" 에이,뭐 어때요. 칭찬도 받았잖아요.잘 생겼다고."
" 쯧쯧...너 이제 어떡할래.이제 아무것도 못하고 꼼짝없이 응원이나 해야되겠네 ? "
" 그러게요...나 없으면 우리 반 분명히 망할텐데..."
 

동우의 걱정에 호원이 비웃음을 날렸다.


" 비웃지마요.진짜에요.진짜 여드름 괴물때문에..."
" 나중에 가서 너도 정강이 한번 걷어차던지...어떡할래.여기 계속 있을거야 ? "
" 아니요 ! 우리반 축구경기는 꼭 봐야해요 ! "
" 그래.그럼 다시 업혀."
" 아,이번엔 그냥 부축받으면서 걸어갈래요.업혀서 가면 애들이 걱정할 수도 있잖아요."
" 오지랖은..."


그러면서도 동우의 팔을 목에 두른 호원이 동우를 부축하기 시작했다. 잠시 해가 구름에 가려 그늘을 만들어주었고 꽤 시원한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왔다.

운동장 스탠드에 동우가 나타나자마자 친구들이 우루루 몰려와 이것저것 묻기 시작한다.

종종 멀대를 욕하는 아이도 보였다. '농구는 어떻게 됐어?' 그 와중에도 승패가 궁금했던지 경기결과를 묻자 멀대가 반칙으로 실격된 뒤에 동우네 팀이 연달아 골을 넣으며 

승리했다고 2반 아이들이 환호를 하며 동우의 머리를 마구 헤집었다.

동우가 호탕하게 웃으며 서둘러 운동장에 나와있는 축구팀원을 살폈다.

자신이 빠진 자리는 다른 반 친구가 대신 들어가있었고 축구화로 갈아신은채 발목을 돌리고 있는 우현과 명수가 보였다.

각 반의 주장도 역시 우현과 명수였다.

가위바위보로 서로의 골대를 정하고나서 본격적으로 경기가 시작됐다. 응원석과 내빈석 중간 지점에 앉아있는 네 명.어느새 동우가 준 응원도구를 하나씩 목에 매고 있었다.


" 오,남우현 !! "


자리에서 일어난 동우가 공을 몰고 골대로 향하는 우현에게 환호성을 질렀다.우현이 훅훅 숨을 뱉으며 상대팀 선수를 제치고 있을때 빠르게 다가온 명수가 손쉽게 공을

빼앗아 다시 반대쪽으로 달리기 시작했다.


" 아...뭐야."


전반전부터 골이 터졌다. 명수가 시원하게 넣은 골.
동우가 좌절하며 호루라기를 불어댔고 나머지는 그저 시큰둥한 표정으로 열심히 뛰어다니는 우현과 명수만 쳐다보고 있었다.

점심시간이 다가올 수록 햇빛이 점점 따가워진다. 그늘이 있는 내빈석과 다르게 운동장은 이글이글 불타오를듯이 아지랑이가 피어나고 있었다.


" 아,씨바..."


바른다고 바른 썬크림이 줄줄 흘러내리는걸 대충 손으로 훔치고 점수판을 봤다.벌써 2 : 0 . 물론 명수팀이 2점이다.
이제 전반전이 끝난 후 후반전이 시작됐고 우현은 성규가 앉아있는 곳을 힐끗 쳐다봤다. 자존심이 더럽게 상한다.

적어도 한 골은 넣어야 성규에게 조금의 자존심은 세울 수 있을텐데...


" 우현 ! "


우현에게 누군가가 패스를 했고 땀이 흐르는 것도 잊은채 바짝 뒤따라오는 명수를 조심하며 이를 악 물고 골대로 향했다.

아직 슛을 하기엔 조금 멀다는 느낌이 없지않아있었지만 조금 더 끌었다가는 명수에게 공을 뺏길 것 같아 있는 힘껏 공을 걷어찼다.


" 삐빅-! "
" 우와아아아 !!!!! "


시원하게 우현이 첫 골을 터트렸다. 아슬아슬하게 기둥을 맞고 들어가긴했지만 애타게 기다리던 첫 골이라서 모두들 우현에게 달려들어 머리를 쓰다듬었고 응원석은

환호성으로 가득했다. 동우가 불어대는 부부젤라 소리가 우렁차게 들려왔고 그 쪽으로 고개를 돌린 우현이 성규를 향해 브이를 해보였다.


하지만.


" 3학년 2반과 3반의 축구경기는 2 : 1로 3반의 승리로 돌아갔습니다. 지금부터는 점심시간이니 학생여러분들과 내빈여러분들은 모두 급식실로 향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졌다.
우현이 머리를 탈탈 털며 응원석에 털썩 앉아 반장이 돌린 음료수를 단숨에 집어삼켰다.

2반이 골을 넣자마자 3반의 작전은 2 : 1의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였는지 아주 철벽수비를 하며 자신들의 골대앞으로 공이 오질 못하게 했다.

명수가 실실 웃으며 우현의 옆에 앉았다.


" 하아..하아..봤지. 역시 승리는 우리의 것."
" 닥쳐. 달리기가 남았으니까."


우현이 명수의 엉덩이를 툭 걷어차며 턱에서 똑똑 떨어지는 땀을 거칠게 닦아냈다.

 

*

 


" 흠..."


모두들 후루룩후루룩 맛나게 냉면을 먹고 있었지만 호원은 그저 자신의 앞에 있는 식판을 뚱하게 쳐다봤다.
물이 맺혀있는 냉면 그릇을 한 번,그리고 쭈욱쭈욱 잘도 먹는 성열을 한 번 쳐다본 호원이 자신의 앞에 앉아있는 동우의 눈치를 살피고 자신의 옆에 앉아있는 성규에게

교신을 보냈다.


- 야...이거... 먹어야돼 ? -
- 아...사자님,인간 음식 처음이세요 ? -
- 어. 넌 그럭저럭 먹는 것 같다 ? -
- 이제 좀 익숙해졌거든요.-
- ...저 애는...-


호원이 힐끗 성열을 보며 놀랍다는 표정을 지어보였다.
생소한 음식일텐데 걸신들린 것 마냥 먹어치우고 있었다. 자신의 핫도그를 먹어치우고 자연스럽게 명수의 식판에 있는 핫도그에 손을 가져다대더니 우걱우걱 잘도

먹는다. 돼지인지 거지인지... 식판만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자 양쪽 볼이 가득 부풀어있는 동우가 우물거리며 물었다.


" 형은 왜 안 먹어요 ?


'어 ? 지금 먹으려고 했어.'호원이 젓가락을 집어들고 조심스럽게 회색의 면을 집어들었다. 뭐가 이렇게 길어. 대충 젓가락을 휘저어 조금 건져올린뒤 조심스럽게 입에

넣고 우물거렸다. '우리 학교 급식이 좀 맛있다고 소문은 났는데...어때요?'하며 동우가 묻자 호원이 대충 고개를 끄덕거렸다.


" 어...맛있네."


우웩.
다시 뱉어내고 싶다.
시큼하고 씁쓸하고 마치 머리카락을 씹어먹는 것처럼 미끌미끌거린다. 간신히 꿀꺽 삼킨 호원이 냉면 그릇을 성열에게 스윽 건넸다.


" 입맛이 없네. 먹을래 ? "
" ...... "


냉면그릇과 호원을 번갈아본 성열이 씨익 웃으며 그릇을 받아들고 다시 흡입하기시작했다.

 


*

 

점심시간 후, 동우는 응원석에 앉아 발목을 주물거리며 호원과 이것저것 이야기를 하고 있었고 명수와 우현은 마지막 순서인 달리기 시합 전에 몸을 풀고 있었다.


" 김명수야.우리 집에 언제가 ? "
" 달리기 끝나면."
" 이 짓을 왜하는 거야,도대체 ? 시끄럽고 귀찮고 ... "


성열이 묻자 명수가 스트레칭을 하며 말을 이었다.


" 체육대회 1등하면 상금도 있단말이야. 그러니깐 응원해,나 뛸때."
" 뭐 ? 내가 왜."


'혹시 모르냐.1등해서 받은 상금으로 니 핫바를 사줄지' 명수가 장난스럽게 웃으며 말하자 순간 성열이의 눈이 반짝거렸다.
축구에서 명수가 빛을 냈다면 달리기는 누구에게도 지지않을 자신이 있는 우현은 축구화를 벗어던지고 편한 운동화로 갈아신고 있었다. 사실 아예 안 떨리는 건 아니다.

가슴이 콩닥콩닥. 성규가 우현의 볼에 흐르는 땀방울을 수건으로 두드려 닦아주었다.


" 아,나 떨린다."
" 떨려 ? "
" 응. 김명수한테는 떵떵거렸는데 막상 달릴 생각하니까 다리가 후들후들거리네."


우현이 성규의 손을 잡아다가 자신의 가슴에 턱 얹어놨다.'우와,정말 쿵쿵거려!' 심장이 들썩들썩거린다. 달리기 전에 2학년의 축구경기가 끝나고 이제 모든 학년이

운동장으로 모여들었다. 500미터 달리기가 먼저였다. 다행히 500미터 달리기에서는 명수와 만나질않아 손쉽게 이겼지만 문제는 명수와 나란히 달리게 되는 계주였다.
이건 우현의 실력도 중요하지만 앞사람이 망쳐놓으면 아주 좆되는 경기다. 그리고 학년 구분없이 숫자가 같은 반끼리 한 팀이 되어 달리는 경기였기때문에 경기시작전 우현은 각 학년 2반 계주들에게 으르릉거리며 잘하라는 식의 엄포를 놓았다.


" 남우현 500미터 좀 하더라 ? "
" 놀랬냐 ? 매년 보면서 뭘 새삼스럽게... "


슬슬 경기가 시작되려는듯이 선생님들이 분주히 움직였고 응원석에 앉아있던 학생들도 모두 운동장으로 나와 응원을 하기시작했다.

그 소란속에서도 동우의 부부젤라 소리만은 고막을 찢을듯이 들려온다.


" 이건 좀 재밌을 것 같네. 달리기 시합이라니..."
" 그러게요. "


성규와 호원이 아까완 달리 기대된다는 표정을 지으며 동우와 함께 응원하는 학생들 사이에 섞여들어갔다. 명수와 우현이 있는 곳은 반대편 직선코스에서 코너를 돌아 결승점으로 달려가는 마지막 순서였다. 1학년 1반,2반,3반,4반의 계주가 나와 각각의 라인에 섰다. 체육선생님이 시발총을 들고 호루라기를 한번 불자 계주의 엉덩이가 일제히 하늘을 향해 치솟았다.' 탕 - ! '하며 출발을 알리는 시발총소리가 나자마자 모두가 쏜살같이 달려나가기 시작했다.남고라서 그런지 환호성 소리가 웅장하게 울려댄다. 2학년 지점에 제일 먼저 바통을 넘긴 건 3반 계주였다. 그 모습을 본 우현이 발을 동동 구르며 미간을 찌푸렸고 명수는 씨익 웃으며 자신에게 달려오는 2학년 계주에게 손을 내밀었다.

마지막 주자는 한 바퀴를 더 돌아야했기에 결과를 예측할 수가 없었다. 명수가 먼저 출발하고 나서야 뒤늦게 2반 계주가 우현에게 바통을 건넸고 우현이 욕을 뱉으며 후다닥 뒤쫓기 시작했다. 현재 상황은 3반 명수가 1등,그 뒤를 바짝 쫓는 2반 우현이 2등. 나머지 1,4반은 비슷비슷했다. 사실 우현과 명수의 스파크 튀기는 속도에만 관심이 집중되어있었다. 어금니를 꽉 문 우현이 젖먹던 힘까지 짜냈고 곧 명수의 등이 가까워지고 있었다.

2반이 비명에 가까운 함성을 질러대자 우현은 엄지발가락부터 팔자주름까지 소름끼치는 전율과 짜릿한 엔돌핀이 솟는게 느껴졌다.

 

드디어 역전이다.


너나 할 것 없이 우현에게 함성과 박수를 쳐댔고 동우와 성규도 함성을 지르며 우현의 이름을 외쳐댔다. 하지만 성열의 눈만은 이글이글 불탔다.     


" 아오 ! 멍청이 김명수 !! 지고있잖아 ! "


내 핫바가 날아가게 생겼다 !
성열이 모두가 경기에 한 눈이 팔린 걸 살피고 몸을 숨긴채 명수에게 날라갔다.


" 어,어 ?! "


갑자기 금방이라도 하늘을 날 것처럼 빨라지는게 느낀 명수가 금새 우현을 추격하기 시작했다.


" 이,이성열 ? "


운동장은 아까보다 수십배의 함성소리가 들려왔다.

 

 

 

 

 

 

 

 

 

 

*

 

 

 

 

 

 

 

 

 

 

 

 

 

 

이성열 이런 반칙쟁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이 올라온 후 10분동안은 댓글을 못 달아요 ㅠㅠ

그렇다고 귀찮다고 댓글 안달면 ㅠㅠㅠ안되여 ㅠㅠ

 

그리고 안좋은소식...

내일 금요일은 에그몽이 올라오지않습니다.ㅠ

개인적인 사정도 있고

목감기에 온 몸에 이상한 알레르기가 났어요 .

가슴이랑 등판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부과가도 병원도 가고 내일은 바쁩니다ㅠㅠ

 

그대신 토요일과 일요일이 있다는거~♥

 

 

에그몽은 매일 8~10시사이에 연재되구요

신작알림 필수!

10분뒤에 댓글도 필수 !

 

 

이제 에그몽도 서서히 클라이맥스로 다가가고 있네요.

클라이맥스다음은 완결이겠져...흛...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6 ] + 오타 수정완료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6 ] + 오타 수정완료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6 ] + 오타 수정완료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6 ] + 오타 수정완료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6 ] + 오타 수정완료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6 ] + 오타 수정완료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6 ] + 오타 수정완료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6 ] + 오타 수정완료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6 ] + 오타 수정완료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6 ] + 오타 수정완료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6 ] + 오타 수정완료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6 ] + 오타 수정완료 | 인스티즈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호에요♥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성열 이자식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칙을쓰다니!!이글보니까 저도 체육대회하고싶고 그러네욬ㅋㅋㅋ아잌아잌 잘봤어요^-^우아 일등!!!!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희도 좀있으면 체육대회!끼앾! 왜 점심을 냉면으로 정했냐면 재작년 체육대회때 우리 냉면나왔기때무네..
12년 전
독자2
아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칙하면 안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클라이맥스로 간다는게 아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저도 아쉽아쉽 ㅠㅠ
12년 전
독자3
리치에용♥ 아잌아잌성열잌ㅋㅋㅋㅋㅋㅋㅋㅋ 곧클라이막스라닝ㅠ.ㅠ 얼마안남았네요ㅠ.ㅠ 아쉬워요ㅠㅠㅠㅠㅠ 그대얼른쾌차하시길바랄게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네!얼른 나아야죠ㅠㅠㅠㅠㅠㅠㅠㅠ눈알 아파 죽것음 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
오잉이에여ㅠㅠㅠㅠ어뜩해ㅠㅠㅠ빨리낫으시길바랄께요ㅠㅠㅠㅠ헐ㅋㅋ재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이성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칙이야!!!!!ㅋㅋㅋㅋㅋ다음편기대하께여ㅠㅠㅠS2끝날때가 다 되간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S2ㅠㅠㅠㅠㅠㅠㅠㅠ흡...에그몽 제 첫작인데 진짜 많이사랑해주셨음,다들 ㅠㅠㅠ
12년 전
독자5
저 두루마리예요!!성열이 반칙쟁이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그대 많이 아프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지만 기다릴꺼예요!!!♥♥♥
12년 전
남우이앤
♥ 토요일날 재미진 글로 돌아오겟슴다
12년 전
독자18
넹♥♥♥♥♥♥♥
12년 전
독자6
암호니카/ 아잌ㅋㅋㅋㅋㅋㅋㅋ 핫바가 제일 좋은 조련인 이성열군은 반칙을 하고 말았네욬ㅋㅋㅋㅋㅋㅋ 오오 호야동우가 팡팡 터졌네요! 과연 우현이가 또다시 역전을 해서 성규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 줄 수있을지..! 아ㅠㅠ 진짜 이성열 귀여우ㅓ 죽겠네요ㅠㅠ 클라이막스가 다가온다니요! 아잌 선덕거려용! 그대 건강이 최고인거 아시죠?ㅠㅠ 호이팅♥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감사합니다 호이팅!!♥ ㅠ얼른 나아야죵 ㅠㅎㅎ
12년 전
독자7
그대얼른나아요 나도독감2주째앓고잇어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그대도 얼른 낫길바래여ㅠㅠㅠㅠ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남우이앤
주말에뵈용 ♥ 알라봉
12년 전
독자9
밥이예용!!25화 쫌전에봐서 댓글 못달아드렸네요ㅠㅠ 죄송합니다ㅠㅠ이번편도 왜이렇게 재밌나여ㅜㅜㅜㅜ축구는 우현이네반이 이길줄 알았는데 지다니...ㅋㅋ 그래도 달리기만큼은 우현이가 이기겟죠?? 근데 마지막에 성열잌ㅋㅋㅋ반칙ㅋㅋ진짜 귀여워요ㅠㅠㅠ아무리 핫바가 먹고싶어도 그렇지ㅋㅋㅋ동우 걱정하는 호원이ㅠㅠㅠ달달하고 좋네요ㅠㅠㅠ그리고 작가님 아프지마영ㅠㅠㅠㅠㅠㅠㅠ얼른나으시길바래요ㅠㅠㅠㅠㅠㅠ내일 안올라온다니 아쉽긴 하지만 토요일 기다릴께용!! 오늘도 에그몽을보고 전 자러갑니다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오늘은 토요일!!좀있으면 에그몽 타임!!!!!!!!!
12년 전
독자11
피엠피에요! 그대! 이성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욕심쟁이 핫바가 그렇게 먹고싶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요일에 안올라오는건 아쉽지만 그대 아프지 않는게 중요하죠 ㅠㅠㅠㅠㅠㅠㅠ 아프지마요 그대 ㅠㅠㅠㅠㅠㅠㅠ 주말 기대할께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ㅠㅠ오늘 병원 다녀왔어요 ㅠ약처방받구 집에서 푸욱 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좀있다 올라옵니다!!에그몽!!
12년 전
독자12
어제부로 나타난 리느에요! 아잌아잌 성열이의 식탐이 멈추질않네욬ㅋㅋㅋ.....그건마치저같지만 저..는 음 그래요 저렇게 이쁘지 안지요ㅠㅠ 우왕 아프지마요ㅠ 남우이앤여신그대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
12년 전
독자13
완결이라니...흛...ㅠㅠㅠ 그대 아프지말아요ㅜㅜ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완결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 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4
스페셜케이입니다잉ㅎㅎ벌써완결을앞두고잇다니ㅠㅠ 읭이신선한제목은뭐지?하면서 보던게어제가튼데ㅠㅠ
12년 전
독자19
그나저나 이성열 너이자식ㅋㅋㅋㅋㅋㅋㅋㅋ 핫바에목숨이라도건게냐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성열 - 핫바 = 시체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진짜 에그몽이란 제목 지어주신 분에게 감사르르..
12년 전
독자55
ㅜㅠ진짜네이밍센스쩌시는듯...그나저나 선녀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바덕후!!
12년 전
독자15
달달이이에뇻 이성열 핫바가 글케 먹고시펏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결을 앞두고 이따니..ㅠ 헹... 그대 꼭 나으셔유
12년 전
남우이앤
네ㅠ감사합니다! 잠시훙 ㅔ나오는 27편도 기대많이해주세요!ㅎㅎㅎㅎ
12년 전
독자16
아잌아잌ㅋㅋㅋㅋㅋ반칙쟁이이성열ㅋㅋㅋㅋ핫바에목숨걸기세나이좌식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것다ㅎㅎㅎㅎ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오늘도 기대많이해주세용 ♥
12년 전
독자17
ㅅㄷ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
12년 전
독자20
그대ㅠㅠㅠㅠ호찔이가왓는데 그런슬픈소리말아요ㅠㅠㅠㅠㅠㅠ네버엔딩에그몽ㅠㅠㅠ
그나저나ㅋㅋㅋㅋㅋ보건선생계탔네요...빙의하고싶은이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우리 보건쌤은 남자인게 함정..♥
12년 전
독자21
바르미예요^^~~~으잌ㅋㅋ이성열ㅋㅋㅋㅋㅋ반칙쟁잌ㅋㅋㅋㅋㅋㅋㅋ우현이가 이겼으면 좋겠지만 왠지 성열이의 반칙으로 명수가 이길것같네요 ㅋㅋㅋㅋㅋ근데 핫바좋아하는 성여리가 귀여워서 뭐라고 못하겠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성열아 반칙은 나쁜거란다 귀여운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헝허엏어허근데 오늘 야동이들 너무 설레네요.ㅠㅠㅠ저번편부터 진짜 호원이 카라티입은게 보고싶어지는 기분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에 누가 이길지 궁금하네요!!왠지 명수일것같지만..ㅋㅋㅋㅋㅋ그리고 하루빨리 몸완쾌되셨으면 좋겠어요ㅠㅠㅠ내일 푹쉬시구요~~토요일날을 기다리겠습니다^^*화이팅!!♥ㅁ♥
12년 전
남우이앤
오늘은 토요일!!!♥♥ 잠시후에 나오는 27편도 후다닥 달려와주세용!ㅎㅎㅎㅎ
12년 전
독자22
이성열이자식ㅋㅋㅋㅋ 아무리핫바가 좋아도그렁짘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 비열했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3
여덜짤이에요ㅋㅋㅋㅋㅋ오늘 학교 조퇴하고 집에서 여태껏 자다가 좀전에 깼어요ㅋㅋㅋㅋ에그몽봐라고 머리가 시켰는지 눈이 갑자기 떠지는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체육대회 갑자기 막 하고 싶어요ㅋㅋㅋ운동도 못하는데......이성열 반칙쟁이 같은게 무슨 짓을 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아....이제 곧 결말이라니...어떻게 끝날지를 모르겠어요!!!도대체!!!!! 무튼 작가님 내일 푹 쉬시구요 화이팅하세요!!^^
12년 전
남우이앤
♥ 그대도 화이팅!!!
12년 전
독자24
저분왜반칙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번편보니까 갑자기 운동회하고싶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그대 몸관리 하시면서 글쓰세요 ㅠㅠㅠㅠ 몸이건강해야 좋은글이나오죠 ㅠㅠ!! 토요일 일요일 궁금하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푹 쉬세요~ 힘내세요!!
12년 전
남우이앤
♥ 감사합니다 ㅠㅠ금요일 쉰 만큼 재밌어야할텐데 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25
남교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남교수 제자와 면담 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자시간에 담임이 감독이여서 온몸에 긴장세포란 긴장세포 일일이 세워가며 읽었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성열 반칙쟁이라고요?ㅋㅋㅋㅋ뭐지 난 분명 에그몽울 읽고있었는데 왜 남교슈 발언이 읽히는거지 음.... 기이한 현상이군요 이 현상에 대해 제자와 심도깊은 면담을 나눠보도록하죠
12년 전
독자52
그리고 교수님 아프다니 맙소사 아프지마요 아프면 내가 아프잖아요...☆★ 죄송해요 아픈데 이런드립보고 더 아프지마요 제발
12년 전
남우이앤
아....더아픈것같아여.....는 농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58
드립 날릴게요 빨리나아욬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에그몽올라오는 날이네요 어제 못봐서 눈에서 진물흘렀지만치료했다눈건함정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6
반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이성ㅇ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죽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핫바때문에 저런거임???앜ㅋㅋㅋㅋㅋㅋㅋ다그닥다그닥 열심히도 달리네요 마치 저처럼ㅋㅋㅋㅋㅋㅋ근데 벌써 완결얘기가 나오고.....저는 초조하고...앙대여...완결이라니......앙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이제 슬슬...흡..
12년 전
독자27
구글입니닼ㅋㅋㅋ 명수가 나는건 기분탓이겠죠?ㅋㄲㅋㅋㅋ귀요브당..ㅎㅎㅎㅎㅎㅎ작가님 건강 챙기세효....ㅠㅠㅠ호이팅!!!!!♥♥
12년 전
남우이앤
♥♥♥그대도 호이팅!!!ㅠㅠ 목감기에서 코감기로 옮겨갔는지 콧물이 ㅠ
12년 전
독자28
ㅇㄴㄷㅇㄴ
12년 전
독자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열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려고 하얀옷을,,,,,,,, 막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아시졍? 열난다열나에영 ^_^@!@@
핫바가 뭐길래 아 즈드 냉명먹고시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클라이맥스내지말고 완결도내지말궁 ^^ 쭉쭉연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 2...ㄱㄱ ? 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0
반례하!!어머어머어머!!!우현이..축구..졋구낭..그래도네가계주만은이겼음조켓다ㅠㅠㅠㅠㅠ이반칙쟁이이성열!!!무하는짓이야!!묭수설마..너날앗닁???헐...으헐..대박이당..되게흥미진진해지는데영??재밋게잘봣어염ㅋㅋ그대ㅠㅠㅠ안대요안대ㅠㅠㅠ아프지말아요ㅠㅠㅠ얼른나아요ㅠㅠㅠㅠ요즘날씨가사람잡네ㅠㅠㅠㅠ으헝허유ㅠㅠㅠㅠ그럼주말까지손꼽아기다리며..☆수고하셧습니다☞♥☜
12년 전
남우이앤
맞아요 ㅠㅠ요즘 날씨가 사람잡아여ㅠ퓨♥♥♥ 오늘 좀있다 뵈요 그대 ♥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남우이앤
♥♥네네 ㅠ
12년 전
남우이앤
드디어 모레인 오늘!!!
12년 전
독자33
이성열 너이자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 자상한 호원오라버니...나는 저런오빠가왜없니..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있으면 당장 내꺼하자!
12년 전
독자34
검은콩두유에요! 선녀이자식ㅋㅋㅋㅋ반칙을쓰면어떡해! 그래도선녀리캐릭터너무귀여워요ㅋㅋㅋ야동이들이뻐죽겠다ㅠㅠㅠㅠ호야가동우챙겨주는거 너무달달하고 ㅠㅠㅠ난언제쯤 호야같은남자친구가생길까요...흡 그대글잘봤어요!
12년 전
독자49
검은콩두유는 똑똑이폰으로암호바꿔여
12년 전
남우이앤
♥똑똑이폰 그대 ! 기억해놓을께용!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잠시후에 나오는 27편도 기대많이해주세요!♥
12년 전
독자35
핳...저 신입생이에열!!학교마치고만나여~~
12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ㅋㅋㅋ성열아ㅋㅋㅋㅋㅋ핫바가그렇게좋아??ㅋㅋㅋㅋ그렇다고 반칙을쓰면안되는거야~ㅋㅋㅋ아,근데 너무귀엽네옄ㅋㅋㅋㅋㅋㅋ하...야동이들완전좋네여!!!!막..챙겨주고걱정해주고ㅠㅠㅠㅠ저런남친이있어야하는데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그러게 말이에요ㅠㅠㅠ 27편도 기대마니마니 해주세용 ㅎㅎㅎ
12년 전
남우이앤
흐흐흐흐 ♥ 오늘 조금있다 8~10시사이에도 후다닥!!
12년 전
독자36
성열아.........핫바가 그렇게 좋니?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핫바돌이
12년 전
독자37
이성열 당장NAWA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장 NAWAYO
12년 전
독자38
그대 캔디에요! 그대 걱정되네요 아프지마세요ㅠㅠ그리고 저한테만 슬픈소식(흡 작가님은 절 잊으시겠죠?ㅠㅠ잊지마세요ㅠㅠ)...제가 앞으로 한달동안 시험을 준비해야해서 나를 위한 결정을 끊고 인티를 못 들어와요ㅠㅠ5월달에 시험끝나고(그땐 에그몽도 다 끝나있겠죠...흑흑)꼭 정주행하고 댓글 남길테니까 뒷북쳤다고 뭐라하면 안되요 그대!! 그럼 한달후에 뵈요 그대 스릉흡느드♥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험 화이팅!!!!!!!!!
12년 전
독자39
와플입니다!개인적으로우현이네반이이겼으면했는데...핫바하나에반칙을불사하는성열잌ㅋㅋㅋㅋ결국3반이이기겠네요그래도괜찮아요ㅋㅋㅋㅋ이제드디어호원이랑동우가많이친해지는거같아서좋네요♥현성은여전히달달하고...현성은진리요사랑입니다♥그나저나그대...아프지마세요유ㅠㅠㅠ빨리나으시길바래요ㅠㅠㅠ그럼토요일날뵈요♥♥
12년 전
남우이앤
토요일!오늘입니다!으핳하하하핳 잠시후에 뵈요!♥
12년 전
독자41
작가님 아프면 아니아니아니되요... 완결 시루다... 이호원 왜케 자상해ㅠㅠ 두근되게ㅠㅠ 이성열 반칙쟁이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완결은...불가피한것...ㅠ...흐읍..
12년 전
독자43
죄송해요..어제기다리다가자버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아프지마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슬픕니다 ...ㅠㅠㅠ 이번편되게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물논딴편도항상재밌었지맠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아반칙하면안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자까님아프지마시구 ㅠㅠ계속기다리고있을테니까다나아서돌아오세용 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네네 ㅠㅠ잠시후에 봐요ㅠㅠ약 복용하고 와야겠어여 ㅠㅠ
12년 전
독자56
ㅠㅠㅠㅠ약꼬박꼬박챙겨드시고아프지마라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4
쪼도밀크에옄ㅋㅋㅋ드뎌 수련회를갔다와쓰영ㅋㅋㅋㅋㅋㅋ이런 이성열같으니라곸ㅋㅋㅋㅋㅋㅋㅋ열아......그러면 명수가 좋아할거같니????남자가 반칙이나 쓰고말야 잉????ㅋㅋㅋㅋㅋ 명수랑 또 싸우는거아닌가모르겠네옄ㅋㅋㅋㅋ 이유ㅠㅠㅠㅠ그대 아프다니ㅠㅠㅠㅠㅠ언능나아여ㅠㅠㅠㅠㅠ흡흡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감사합니다 ㅠ
12년 전
독자45
엉엉ㅇ임다..
12년 전
독자46
자까님 우ㅐ 아파여.. 빨리 나으세요ㅠㅠ 걱정됨다.. 엉엉이 심장은 쿠쿠다스 심장.. 성열이 핫바에 집착하는거 넘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흡 오늘도 야동댜오ㅑ야동ㄷ야동야동야동야동야동야옫ㅇㅇㅇㄷ야동ㄷ야동야동..S2..
12년 전
남우이앤
야동야동야동...야동 S2 ♥
12년 전
독자47
꽈배기에여Zzzㅈㅋㅋㅋㅋㅋㅋㅋ이손욜반칙쟁잌ㅋㅋㅋㅋㅋㅋ귀여어용ㅋㅋㅋㅋㅋ융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성열 왠지 실제 성격으로 자꾸 써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48
아잌 브금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썽열아.....핫바먹고싶어도 그러면 아니아니아니되오!!!!!!!!!!ㅠㅠㅠㅠ우리성열이...명수가 왠지혼낼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잌아잌 헣..그대 아프지마요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푹쉬구용... 기다릴게요 크하ㅏ하하ㅏ하하하ㅏ핳 호야동우 달달해서 조으다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ㅠㅠ
12년 전
독자50
그대..아프지 말아요..많이 아파보이는데 왜 금요일만 쉬나요ㅠㅠㅠㅠㅠ원래 아플땐 아프는거에요,,!!아..제 소개를 아니했군요..저는 성경형이랍니다!그대 그대는 그대의 글을 읽고 좋아해주시는 독자분들을 보시면 힘이나죠?저도 그대와 마찬가지로 제 나름대로 길게 쓴 댓글을 보면서 기뻐해주시는 그대를 보면 흐뭇해한답니다..!그래서 그대에게 감사해요..♥제가 꼬박꼬박 댓글을 미루않고 쓰고 싶은데 제가 몇번 미루고 그래서..그대에게 너무 죄송할 따름이에요..하여튼본론으로 돌아와서 이호원 이자식 요즘 진자 멋짐폭발해요...진자 얼굴도 훈훈한데 하는 행동도 매너,센스는 그냥 기본 옵션이구요ㅠㅠㅠ근데..호원가 그거 알어..?물로 씻는것도 무지 많이 아픈데 왜 엄살이라고 하니..그거 무지 따가운데..너 지금 너가 사자님..?(왠지 어흥어흥..)이라서 고통을 못느낀다고 우리 무시하는거야?ㅠㅠㅠ그런거야?ㅠㅠㅠ그리고..그대..저 피켓시위 열까요?장동우 승천반대 운동..핳...진짜 왜이렇게 착해요ㅠㅠ애들 걱정한다고..와..저 감동..그리고 축구..!우현아..괜찮아!!축구..그래도 너가 골 넣었잖아..충분히 멋져ㅠㅠㅠ꼭 이겨야 멋진게 아니니깐요..그렇죠 그대?..연습이라도 열심히 했으니깐..결과가 조금 그렇더라도..근데 진자 왜 열이는 제가 보기엔 명수에게 별 다른 감정이 없어 보이죠..?꼭 명수가 먹을껄로 꼬셔야지..저렇게..ㅠㅠㅠ그리고 선녀리는 핫바가 그렇게 좋을까요...ㅋㅋㅋㅋㅋㅋ맛이있나?호원인 음식 별로 안좋아하는것 같던데..ㅋㅋㅋㅋ뭐 그게 선녀리만의 매력인데..선녈아..우리페어플에이 하자^.^우현이 화낸다...축구 이겼잖아!!!!!!!!!!근데 왜 달리기까지..ㅠㅠㅠㅠ그러지마..우리 우현이의 자존심을 세우란 말이야ㅠㅠㅠㅠ헝헝...그대..제가 댓글을 좀 급히마무리 할께요..그대 수고하셨어요!ㅠㅠㅠ
(ps.그래의 브금은 하나같이 다 귀엽고 조으다♥)

12년 전
남우이앤
그대 댓글 하나하나 정독했어요.♥ 진짜 힘이 불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의 댓글은 나에게 박카스,마데카솔,후시딘,쌍화탕,활명수,비타민,오메가,콜라겐,빛과 소금같은 ♥♥
12년 전
독자57
헙...그대..정독이라뇨...♥완전 오타 작렬인 비루한 댓글인뒈...
12년 전
독자51
핫바에 양심을 파는 천사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생각해보니까 웃긴 천사네 이성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53
성여라 ㅋㅋㅋㅋ 반칙이잖아 ㅋㅋㅋ 나무 성경한테 잘보여야 되는데 반칙으로 지면 어떡해 ㅋㅋㅋ 핫바때문에 반칙을 하다니... 성경!! 성경도 가서 도와줘 ㅋㅋ 동우야ㅠㅠㅠ 으헐 내가다 아파 ㅠㅠ 상처에 갈색 소독약ㅠㅠ 으어 ㅠㅠ하.. 멀대 밤길조심해라잉^^ 뭐 실격당했지만 ㅋㅋㅋ 그대 아프지말아요 ㅠㅠ 푹쉬고 빨리 나으세요 ㅠ 에그몽 완전 잘보고 있어요 작가님 내 사랑 머겅♥
12년 전
남우이앤
냠냠냠 ♥ 감사합니다ㅠ♥
12년 전
독자54
성열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프지마ㅜ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쨔응 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9
그대 콘칩입니다! 핫바에 눈이 멀어버린 성열이가 반칙을.......ㅋㅋㅋㅋㅋ 그 전에 핫바없이는 어떻게 살았을까욬ㅋㅋㅋ 성열이 냉면 흡입하는 부분에서 또 빵 터졌네요 ㅋㅋㅋㅋ 남우현 가슴에 성경 손 갖다대는거 좋네요 ㅋㅋㅋ♡ 야동 크허 ㅠㅠㅠㅠㅠㅠㅠ 되게 달달하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호원 요즘 되게 멋있네요 ㅠㅠㅠㅠㅠㅠ 여드름 괴물 되게 짜증나네 ㅠㅠㅠㅠㅠㅠ 그대 아프지 마세요!! 제 사랑드릴게요 ♡♡♡♡♡♡♡♡ 오늘 토요일인가요? 좀 있다 27편에 또 올게요!! 그대 스릉흡느드♡ 아프지마세요 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냠냠냐 뮤ㅠ27편올렸슴다!!서둘러 고고싱!!!!
12년 전
독자60
쎈쓰예열 오랜만에 댓글을 쓰는 것 같은 느낌ㅠㅠㅠ댓글쓸시간이없어서 눈팅할때가 많은ㅠ죄송해열 힘들게 글쓰시는데ㅠㅠㅠ그대 아프지마세열!!!힘내요ㅠㅠ성열아 너는 천사맞니? 넌 식충이가 아닐까? 아니면 너의 뱃속엔 거지가 있는것이 아닐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61
동우야내가에여ㅠㅜㅠㅠㅠ이성열반칙쟁잌ㅋㅋㅋㅋㅋㅋ이거만큼은 우현이가 이겨야돼ㅠㅠㅠㅠ 자존심다없어진단말이얔ㅋㅋㅋㅋ 아이고성열이가 핫바때문에사고를치네요...... 그나저냐장동우왜이렇게웃김ㅋㅋㅋㅋ부부젤랔ㅋㅋㅋㅋ 아참 우이앤그대 아프지마셔요우ㅜㅜㅜㅠㅠㅠ퓨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5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3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0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0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6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전체 인기글 l 안내
6/25 13:14 ~ 6/25 13: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