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남우이앤 전체글ll조회 1774l 47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7 ] | 인스티즈

 

 

 

 

 

 

 

 

 

 

 

 

 

 

 

갑자기 금방이라도 하늘을 날 것처럼 빨라지는게 느낀 명수가 금새 우현을 추격하기 시작했다.


" 이,이성열 ? "


운동장은 아까보다 수십배의 함성소리가 들려왔다.
엄청난 속도의 명수가 금새 우현의 등뒤로 다가왔다. 이상한 기분에 뒤를 돌아본 우현이 이를 악물고 발을 놀렸다. 결승선이 바로 코앞에 있었다.
조금만 빨리. 조금만 더 ! 짧은 발을 최대한 쭉 뻗으며 결승선으로 뻗었다.우현이 눈을 떴다.'와아아아아!'하는 함성소리가 들려왔다.


" 하아...하아... "


2반이 아닌 3반의 함성소리였다. 그러니까 다시 말해 내 앞에서 아이들한테 둘러쌓여 기뻐하고 있는 얼굴은 김명수...뭐지 ? 내가 진건가 ?
서둘러 내빈석 앞에 놓인 칠판으로 눈을 돌렸다. 1학년 3반,2학년 3반,3학년 3반들칸에 달리기 점수가 주어지는게 보였다.


" 하아...씨바..."


우현이 욕을 뱉으며 모래바닥에 털썩 주저앉았다.

 

*

 

모든 종목이 끝나고 시상을 위해 모든 학년이 다시 열을 맞춰 운동장에 모였다. 우현과 동우는 똥을 씹은 표정이였고 명수는 살짝 눈치를 보긴 했지만 싱글벙글한

 미소를 얼굴에 가득 머금고 있었다.'다음은 학년 종합 우승 시상이 있겠습니다' 금으로 덮은 것 처럼 반짝반짝 빛나지만 플라스틱인 트로피가 올라왔다.


" 전체 학년 종합 우승은...3학년 3반입니다. 반장 아무개와 주장 김명수 올라오세요."


엄청난 환호를 받으며 반장과 명수가 나란히 단상으로 올라갔다.트로피와 상금을 건네받은뒤 트로피를 번쩍 들자 사진관 아저씨가 찰칵찰칵 사진을 찍었다.

저거 또 졸업사진에 올라가겠지. 그걸 내가 장식했어야하는데...우현이 씁쓸한 표정을 지으며 떨떠름하게 박수를 쳤다.

분명 명수의 실력은 자신의 예상밖이였다. 마치 하늘을 나는 것처럼 달리는 것 같았다.

성열의 꼼수를 모르는 우현은 자신의 달리기 실력이 명수에게 졌다는 사실에 자괴감에 빠져들었다.


" 뒷풀이!뒷풀이!!! "
" 우오아아악!! "


3반이 함성을 지르며 서둘러 담임쌤에게 뒷풀이를 요청했고 종합 우승 트로피를 자랑스럽게 쓰다듬은 담임선생님이 거금 10만원을  덥석 건넸다.

우승 상금 20만원에 10만원까지 총 30만원의 돈으로 3반은 통 크게 감자탕 회식을 결정했다.


" 야,오늘의 영웅 ! 빨랑 가자."
" 어 ? 그게..."


반아이들이 명수에게 얼른 가자며 재촉을 하자 성열이 있는 쪽을 본 명수가 잠시 만날 사람이 있다며 먼저 가있으라고 손짓을 했다.


" 워 !!!!!!!!!!!! "
" 으악 !!!!!!! 뭐야, 미친 멍청아!!!!! 놀랬잖아 ! "
" 낄낄낄..."


명수가 성열의 뒤로 몰래가 깜짝 놀래키자 성열이 도끼눈을 켜고 달려든다.


" 야,김명..아니 김멍수.다 들었어. "
" 맞아.김멍수야."


동우와 우현이 팔짱을 끼고 화르륵 거리는 눈으로 성열과 명수를 번갈아 째려봤다. 성열은 휘파람을 불며 모른척했고 명수는 그저 씨익 웃어보였다.

' 난 모르는 일이다,뭐'하며 명수가 어깨를 으쓱해보였다. 우현이 기가 찬 듯이 한 마디 하려고 했을때 성규가 먼저 달려들어 성열의 머리에 호되게 딱밤을 놓았다.

마치 여름날에 잘 익은 수박통을 쪼개는 소리가 울려퍼졌다. 우현과 명수,호원과 동우의 눈이 튀어나올 듯이 커졌고 성열은 서둘러 머리를 비벼대며 주저앉았다.


" 아악!!!!! 아퍼 !!!!! "
" 천사란 놈이 반칙이나 쓰고. 넌 맞아도 싸. 한 대 더 맞아야 해.니가 제일 나빠."
" 으악 !!!!! "


너 때문에 우현이가 일등못했잖아.
그 말은 숨긴채 다시 딱밤을 놓으려는 듯 성규의 손이 올라가자 성열이 명수의 뒤로 쏙 숨었다.
손을 든 채 몇 번 씩씩거린 성규가 갑자기 명수를 홱 째려봤다.


" 너도 나빠. "


그러더니 명수의 머리에도 크게 딱밤을 크게 놓는다.명수가 엄청난 고통에 머리에 감각이 없어지는걸 느낄때 우현의 손을 잡은 성규가 파다닥 교문쪽으로 달려가더니

곧 사라졌다.


" 아...아아.......아악!!!!!!!!!!!!! "


뒤늦게 머리를 감싸쥔 명수가 눈물을 그렁그렁달며 머리를 감쌌다.' 성규형 딱밤이 좀 아프긴하지' 성열이 좀 나아진 표정으로 머리를 매만졌다.


" 아무튼 일등했지 ? 약속지켜."
" 아아,아퍼...무슨 약속."
" 핫바.실컷 사주기."
" 식충아... 그래,너 덕분에 일등했는데 핫바쯤이야. 얼른 가자.핫바 실컷 사줄께."
" 아싸. "


명수와 성열이 왠일로 사이좋게 어깨동무를 하고는 교문을 빠져나갔다.


" ...우리 둘은 안 보이나봐요... "
" 그러게..."


아무 인사없이 가버린 우현과 성규,명수와 성열에 씁쓸하게 말하자 호원도 고개를 끄덕이며 동우의 다리를 보고 물었다.


" 너 그나저나 집에 혼자 걸어갈 수 있겠어 ? "
" 에이.이제 다 나았어요. 괜찮아요. "
" 진짜 혼자 걸어갈 수 있어 ? "
" ....그럼 교문까지만! "


'그럴꺼면서 쎈 척 하긴' 하며 살짝 웃은 호원이 교문 앞 도로까지 동우를 부축했다. 버스가 금방 떠났는지 정류장에서 기다리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 아...버스 갔나보네...쯥...걸어가야겠다."
" 그 발목으로 걸어가겠다고 ? "
" 그럼요. 괜찮다니깐요. 이제 혼자 갈 수 있어요. 형 오늘 진짜 고마웠어요 ! 나중에 또 봐용 ! "


동우가 꾸벅 인사를 하고 등을 돌려 걸어가기 시작했다. 절뚝절뚝. 절름발이처럼 걸어가는 동우의 모습을 보던 호원이 동우에게 성큼성큼 다가가 동우의 팔을 자신의

어깨에 걸쳤다.


" 절뚝절뚝 거리면서 뭘 혼자 갈 수 있다고 호언장담을 해. "
" 진짜인데..."
" 됐어. 집까지 부축해줄께."
" 괜찮은데...형 안 바빠요 ? "


'어,나 백수야.시간 널널해'
호원이 부축하자 절뚝거리던 동우의 걸음이 훨씬 편해졌다.

 

*

 

" 아까 진짜 통쾌했어.굿잡."
" 근데 너무 세게 때리지않았나 ? 내가 힘조절이 안 되서..."


뒤늦게 후회하며 주먹을 감싸쥐자 우현이 걘 두개골이 반으로 똑 갈라지도록 맞아도 싸다며 성규의 볼을 주물럭거렸다.버스에서 내려 집으로 향하는 골목길.
노을이 지고 여기저기서 개구리 우는 소리가 들려왔다. 아직까지는 서울에서도 개구리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구나.우현이 새삼스럽게 주변 소리를 들으며 성규의 손을

잡고 팔을 흔들거렸다.


" 아,오늘 진짜 졸래 멋있는 모습만 보여주려고 했는데..."
" 이거 거짓말아니라 오늘 진짜 멋있었어,우현아. 최고. "


성규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면서 쑥쓰러운듯 볼을 붉히며 히힛헤헷데헷하며 웃자 우현의 큰 콧구멍에서 뜨거운 숨이 훅훅 뿜어져나왔다.


" 아,진짜 존나 귀여워. "


성규의 말랑거리는 볼을 잡고 주변을 살핀 뒤 여기저기 쪽쪽 뽀뽀를 하고 마지막에 입술에 꾸욱 도장을 찍듯이 누른 우현이 씨익 웃었다.

 

*

 

성열이 정말 즐거운 미소를 지어보였다.아마 명수와 지내면서 가장 즐겁게 웃은 것 같다.


" 행복하냐 ? "
" 어.진짜 행복해. "


핫바 오만원어치란. 한 개에 1000원이니까 50개 정도를 샀다고 보면 된다. 명수가 1년에 먹을 핫바양을 한 달에 다 먹어 치우는 성열이 이젠 경이로울 지경에 이르렀다

.핫바 50개의 무게도 장난아닐텐데 성열은 핫바가 든 봉투를 빙빙 돌려가며 콧노래를 불렀다.


" 어 ? 엄마 와있네... "


왠일로 지하주차장이 아닌 1층 주차장에 차가 세워져있다.


" 미안한데 먼저 올라가있어라."
" 왜 ? 너 어디가 ? "
" 응. 친구들이랑 잠깐 뭐 좀 해야할 게 있어서. 늦을 수도 있으니까 그냥 기다리지말고자."
" 안 기다릴껀데."
" 알아...그냥 해본말. 암튼 엄마 있으니깐 대충 피곤하다고 한 다음에 들어가서 자. 괜히 길게 말하다보면 너만 곤란해지니깐. 알았지 ? "
" 걱정마 ~ 잘 가,김명수."
" 너 우리집 몇 층,몇 호인지 말해봐."


날 지금 바보로 아는거↗야↘ 성열이 눈썹을 찡그리며 핫바를 한 번 물어뜯고 우물거리며 말했다. '당연히 알지.10층 1003호 !'


" 알긴 개뿔이 알아. 13층 ! 1303호 ! "
" 아,맞아.헷갈렸어.13층 ! 1303호 ! "
" 진짜 유치원생 키우는 아빠가 된 기분이라니깐...암튼 먼저 들어가. 그리고 핫바 아껴먹어라. 오늘은 기분이니까 3개까진 먹어도 돼. "
" 알았어. 빨리 가버려~ "
" 오키."


명수가 손을 흔들며 아파트 단지를 벗어났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엘리베이터로 쫄랑쫄랑 걸어간 성열이 익숙하게 버튼을 눌렀다.


" 13층...13층...여깄다."


다행히 정확히 13층을 누른 성열이 중간에서 사람이 타도 실수로 내리지않고 13층에 도착한 엘리베이터에서 폴짝 뛰어내린 뒤 익숙한 자전거가 놓여있는 1303호의 문을

열었다.열자마자 명수 아주머니의 추욱 늘어진 목소리가 들려왔다.


" 내가 오란다고 못 올 줄 알지...그치이...? 기다려,거기서...끅..."
" 우엑...이게 뭔 냄새야."


무언가 독하면서도 달달한 냄새가 가득 풍겨왔다. 전화를 마친 아주머니가 고개를 들지않고 눈동자만 도로록 굴려 현관문 쪽을 쳐다봤다.


" 으으...누구야.명수왔나 ? "
" 나 이성열인데요. "
" 후으...성열이구나...명수는 ? "


식탁에 추욱 힘없이 뻗은 팔에 머리를 기댄 아주머니가 술에 취해 어눌해진 발음으로 물었다. '친구들이랑 뭐 하고 온대요'하고 성열이 대답하자 고개를 끄덕거리며

대답을 대신했다. 식탁에는 뚜껑이 열린 와인 병과 소주 병들로 가득했고 아직 따지않은 소주병과 와인 한 병도 보였다. 중간에 마시다가 양이 안 차 아파트 단지 앞에

있는 편의점에서 사온 것들이었다.잔뜩 취해 흐물거리는 손으로 식탁 구석에 놓인 자동차 키를 집어들더니 자리에서 일어나 비틀거리며 현관문으로 향한다.


" 아줌마...잠깐 볼일있어서 나가야하니까...끅...명수오면...잘 얘기 좀 해주라...끄윽..."
" 네~안녕히가세요."


성열이 대충 손을 흔들어 인사를 하고 핫바가 든 봉투를 싱크대에 올려놨다. 그리고는 어디선가 풍겨오는 달달한 냄새에 킁킁거리며 식탁에 놓인 병을 탐색하기

시작했다.


" 여기서 나네."


아직 반 정도 남아있는 와인병을 잡아든 성열이 병을 이리저리 살폈다. 먹어도 되는건가 ? 병 입구에 입을 댄 성열이 겁도 없이 와인을 꿀꺽 삼켰다.


" 으으음...오오...음...쩝...흐음..."


약간 쓰기도 한데 달달하기도 하면서...깊은 맛도 나고...약간...쨩 마싰쩡.
손에 들고 있는 핫바를 안주 삼아서 핫바 한 입,와인 한 모금을 번갈아 먹다보니 어느새 와인 반 병을 깨끗이 다 비웠다.


" 흠..."


근데 뭔가 아쉽고 더 땡기는 이 꼴릿한 기분은 뭐지...
성열이의 눈이 초록색 병에 담긴 소주로 향했다.

 

*

 

" 후아...다 왔다."
" 힘든 건 나거든 ? 왜 너가 한숨을 쉬냐."
" 형 대신 해준거에요."


호원의 목에서 팔을 뺀 동우가 잠시 기다리라고 외친 뒤 절뚝거리며 집안으로 들어가 무언갈 손에 들고 나왔다.


" 여기요. 저번에 요구르트 줬으니깐 이번엔 좀 더 큰거."
" 이게 뭐야 ? 쿠...퍼스 ? "
" 우리 이제 요구르트끊고 쿠퍼스 시켰거든요.그거 헛개나무 쿠퍼스라서 장에 짱 좋아요.아빠가 가끔 먹는 건데 몰래 드리는 거에요.일종의 수고비."
" 수고비치고 너무 약한데."
" 나중에 내가 크게 한턱 쏠께요 ! 아,참 ! 그리구."


동우가 주머니에서 핸드폰을 꺼내 호원에게 건넸다.어쩌라고?.호원이 묻자 동우가 '형 핸드폰 번호.알려줘요'하며 핸드폰을 조금 더 내밀었다.


" ...나 없는데,핸드폰."
" 예에 ? 요즘시대에 핸드폰도 없어요 ? ...설마 삐삐 ? "
" 무슨 소리를 하는거야 ? 아무튼 나 핸드폰 없어."
" 하나 사요 ! 요즘엔 공짜폰도 스마트폰으로 나오더만..."
" 몰라.신경쓰지마.사는데 지장없으니깐."
" 에이...그럼 나중에 어떻게 봐요."


나중에 어떻게 보냐면.잠시 말에 뜸을 들인 호원이 장난스런 표정을 지으며 말했다.


" 매번처럼 우연같이 만나겠지,뭐...우리가 언제 약속으로 만났나. 우연으로 만났지."
" 오...뭔가 방금 좀 멋있었어요,형."
" 잘 생겼지."
" 네.어우,눈부셔서 못 쳐다보겠어요."
" 알아."
" ...풉."
" 얼른 들어가라. 발목 찜질하고. 발목 나을때까진 좀 덜 까불고. 상처난 곳에 연고 잘 발라라.안 그러면 덧나니깐."
" 알았어요.걱정 붙들어매세요.그럼 다음에 또 봐요 ! 우연같이 ! "


동우가 손을 휙휙 휘젓고 집으로 들어가려다가 다시 걸어나와 자신의 목에 잔뜩 걸린 응원도구를 호원에게 모두 걸어줬다.


" 이건 진짜 내가 아끼는 것들인데 형 줄께요. 집에 가서 혼자 심심할때 뾱뾱 부세요.그럼 빠빠이."
" 야 ! 이걸 어떻게 매고..."


말을 끝내기도 전에 절뚝거리는 걸음으로 쏜살같이 집안으로 들어간 동우.
호원이 잠시 대문앞에 멍하니 멈춰서 목에 걸린 응원도구를 만지작거렸다. 갑자기 대문옆에 있던 초인종 인터폰에서 동우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 그거 버리면 지옥갑니다. 버리면 안되용.다음에 보면 확인할꺼야.]


그리고는 뚝 끊는다.미추어버리겠네.
쿠퍼스는 대충 뚜껑을 따 이상한 맛이 나도 억지로 참고 마셨지만 주머니에 넣을 수도 없는 응원도구 사이즈...어쩔 수 없이 흔들때마다 소리가 나는 응원도구들을 손에 들고 걷기시작했다.자꾸만 비실비실 웃음이 터져나오려는 걸 참은 호원이 갑자기 걸음을 우뚝 멈춰서고 뒤돌아 동우의 불켜진 방을 쳐다봤다.

동우와,그리고 인간과 너무 가깝다.
잠시 자신의 위치를 망각하고 너무 웃고 떠들었다. 아마 사관부에서 알면 발칵 뒤집힐 일이다.


" ...... "


손에 들고 있는 형형색색의 응원도구를 한번 꾸욱 쥔 호원이 전봇대 앞에 쌓인 쓰레기봉투로 다가가 그대로 버리려는듯 손을 쭉 뻗었다.


" ...... "


손은 뻗었지만 막상 손을 펴지는 않고 머뭇머뭇거린 호원이 다시 손을 거두고 서둘러 자신의 옷이 있는 우현의 집으로 향했다. 우현의 옷을 입고 있었기에 날 수가 없어 한참을 걸어가야했다. 간신히 우현의 집에 도착해 어둑어둑해진 주변을 살핀 호원이 조심스럽게 날아올라 우현의 창문을 벌컥 열었다.


" ...!!! "


갑자기 화들짝 놀라며 침대에서 벌떡 일어나는 성규와 우현. 뭘 하고 있던 건지 둘 다 입술이 번들번들거리고 팅팅 불어있다.


" 옷 찾으러 왔어."
" 아...여기요."


우현이 서둘러 옷장에 걸쳐진 검은 옷을 호원에게 건넨 뒤 성규의 손을 잡고 호원이 옷을 갈아입을 수 있게 방을 나갔다.
검은 옷을 받아든 호원이 자신의 손에 들고 있던 응원도구를 책상에 올려놓고 옷을 갈아입기 시작했다.
거울을 보며 옷 매무새를 정리한 호원이 하루동안 입었던 우현의 옷들은 침대에 잘 얹어놓고 다시 창문으로 나가려다가 책상위에 얹어진 응원도구가 눈에 들어왔다.


" ...... "


잠시 고민하던 호원이 동우와 더 이상으로 만나지말아야겠다고 생각하며 몸을 숨긴 채 그대로 하늘높이 날아올랐다.

 

*

 

 

 

 

 

 

 

 

 

 

 

 

 

 

 

 

 

 

 

 

 

 

 

목감기 낫는가싶었더니.

코감기걸렸따.흐낄엫꼥껠ㄲ...

 

 

10분 늦었다.헤헤.뭐라하지않기.

ㅠㅠ여러분 10분기다리기 귀찮으셔도 댓글은 꼭 달아주세요 ㅠㅠㅠㅠ

그래야 저도 연재할 힘이 나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혹시몰라요..

나중에 텍파공유를 댓글달아주신 분들만 추려서 이메일로 할지......낄낄끼리낄끼리낄낄끼릮리끼리낄끼리끼릮릮......

아무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눈팅 노노...

 

내일뵈요,그럼♥

 

내일 잘하면 수열 러브씬 있는데..

댓글보고 수위를 결정.. 난 독한 뇨자...

 

 

에그몽은 매일 8~10시사이에 연재됩니다.

신작알림필수

댓글 10분후도 필수!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7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7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7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7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7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7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7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7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7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7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7 ] | 인스티즈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27 ] | 인스티즈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광합성 와쓰요 그대!!
12년 전
독자14
하하하하ㅏ하핳 성규와 우현이는 과연..!!뭘 하고 있었을까요 껄껄
12년 전
남우이앤
키....수....♥
12년 전
독자15
아이고 그대.....감기 조심하세영!!
12년 전
남우이앤
네 ㅠㅠㅠ그대도 감기조심!!♥
12년 전
독자2
저 두루마리예요!! 아얘네 그냥 왜 다귀엽냐 왜이렇게 귀엽냐 진짜 귀엽네 남우이앤 그대도 귀엽네요 근데 코감기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코감기계속 코푸는게 얼마나 힘든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코 다 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힘내요♥
12년 전
남우이앤
킁킁 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
오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이번편 겁나 재밋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수열씬???????????완전 원해여!!!!!!!!!!!!저승사자보고 버리면 저승간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우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우현 김성규 방 안에서 뭘 하고 있었던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술이 반들반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다음편 수열씬 꼭 넣어주쎄여ㅠㅠㅠㅠ다음편기대할께여♥
12년 전
독자10
그리고 텍파공유도 원해여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잇힝 꼭 해드릴게여♥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더 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4
ㄷㄷ왜십분뒤에댓글을달수잇는건지ㅜㅜㅜㅜㅜ아잌아잌 수열수위라닠ㅋㅋㅋㅋㄲㅋㅋㅋㅋ아잌ㅋㅋㅋㅋㅋㅋㄱ왤케웃음이나는짘ㅋㅋㅋ옆에엄마는 제가왜웃는지도모르시는데ㅋㅋㅋㅋㅋㅋㅋㄱ앜ㅋㅋㅋㅋㅋㅋㅋ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흐흥 우리명수는 고자가아니니까옄ㅋㅋㅋ기대할게욬ㅋㅋㅋㅋㅋ현성너넨뭘하고잇엇길래....아이이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오늘 기대많이해즈세요 ㅠ♥
12년 전
독자5
반례하!!10분참..썩을것..그래도그대글보고기분전환햇어용ㅎㅎㅎㅎ성경잘햇오!!!그래!!딱밤가는거야!!호원이대박...자상하다..저런남자가어딧느....???ㅠㅠㅠㅠㅠㅠ암튼잘밧어용ㅎㅎㅎ수도하셧슴다♥
12년 전
독자19
아니 례하 그대.....저 알아보겠어여??허약하규에옄ㅋㅋㅋㅋㅋ
저한테 답글도 다면서 에그몽 봐요 좀ㅜㅜ 저랑 같이♡

12년 전
독자42
알겟어요그대♥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ㅠ♥
12년 전
독자6
브금입니당 ㅎㅎㅎㅎㅎㅎㅎㅎ헣 골고루 커플들 다있고 조으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호야 ㅠㅠㅠ 그러면 아니아니아니되오!!!!ㅠㅠㅠㅠ 만나야되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성...아잌 ㅋㅋㅋㅋㅋㅋ 스킨쉽많이하..넿...수..수열 러..러브씬이요? 헐...스릉흠드...그대..하트 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으다...흡, 10분늦으셔도 괘아나요잉 감기 얼른나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프지말그요잉.. 그대..스릉흠드 진짜...수열러브씬..기대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기대가 크면 실망도 잇을텐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기대많이해쭈떼여 뿌엥
12년 전
남우이앤
기대가 크면 실망도 잇을텐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기대많이해쭈떼여 뿌엥
12년 전
독자7
헐..코감기라닝. . 나더 코감기에요라능..ㅠㅠㅠ..요즘 좀 바람불던데 따슷하게 입고나시고 몸조리하세요 .. 성규야 ^^ 내가다시원히다 ^^~! 호원은? 뭔소리니 더이상만나지 말아야겠다니 그럴수없을껄? ㅎㅋㅎㄹㅋㅎㅋㅎㅋ.. 내가 다 알고있어 너ㅏ는 동우를 잊지못하지 ㅇㅇ.. 다알아 ㅇㅇ. .. 아 정말 기가막히는 타이밍 >< 키쭈키쭈 하고있었는데 ㅎ원이가 뙇!!! 왤케 번들거리고 팅팅부어있을까 성규하고 아주열정적인!!키쮸를!! 흐힛. ㅋㅋㅋ. .성열아 구래구래 그렇게 마셔서 야하게 . .명수를 유,,혹,,, 뭐 다음편에 씬이 뙇!!!!!!!!!!!!!!!!!!!!!!!!!!!!!!!!!!!!!!!작가님을 믿어요~~~~~~~~~~~~~~~♥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아 씬쓰기 부끄롭다♥
12년 전
독자8
헐 미치겠다 진짜 와......저도 감기걸렸는데 슬슬나아가요 남위엔그대도 얼른나으세요 는 인삿말이에요 헐 수위라니!!!!!!!!!!!!!!!!!!!그 수위 제가 결정해드립니다 와....미치겠따 진짜 미치겠어-틴탑 을 브금으로 깔고 들어갑시다 와ㅏ..........흥흥 우현이와 성규의 입술이 반질반질한이유를 난 알고있따 크핰핰핰하ㅏ카 그리고 호야너 너이슥기 그러지마....계속보란말이야...마성의 동우를 두고..어딜가려규ㅠㅠㅠㅠㅠㅠㅠ수열!!!!!!!!!!!!!!!!!!!!!수열!!!!!!!!!!!!!!!!!!!!!!!!!!!!현성보다 먼저 씬을 보게 될줄이야!!!!!할가하갛ㄱ 현성 뽑뽀도 달달하지마능 너네진짜.....너네.........사랑한다.......i love you.........하하하핳핳하 내일 또 다그닥다그닥 달려와야겠군요 저 진짜 10되도 알림음 안울려서 얼마나 똥줄탄줄 알아요???????ㅠㅠㅠㅠㅠ남위엔 그대마저 조련킹이셨네요 흑흑 진짜 제가 남길꺼라곤 댓글밖에 없는것같아 슬픕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럼 내일 또 달려오겠슴다!!!!!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모두가 씬에 갈망하고 계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이런 씬쟁이들ㅋㅋㅋㅋ
12년 전
독자9
아악쯘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자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열러브씬이라................................. 기대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내요아프지말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금스흡느드♥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1
수위요?????성열이와 명수의 러브씬...기대된다...♥성열아 계속 들이켜..쭉 ㅋㅋㅋㅋㅋㅋㅋ 호원아 동우랑 가까이 지내도 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 아프지마요 ㅠㅠㅠㅠㅠㅠㅠ어서 나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도 기대할께요!!!
12년 전
남우이앤
와우 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여 ㅠㅠ이제 조금씩 나아가는중 ♥
12년 전
독자12
신입생이에여!!!!수열러브씬...완전조으다....핳...현성이들은뭐했길래 놀랬을까옄ㅋㅋㅋㅋㅋㅋ핳...야동이들멀어지면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핳...저도 독감인데...우리같이힘내서나아여!!!그대 호이팅!!!!!
12년 전
남우이앤
전 슬슬 나아가는데 ㅠ그대도 얼른나으세여 ㅠㅠ♥
12년 전
독자13
늦어도 괜찮아요!!!!!!!!!!!!!!!!!!!!!!1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쿠쿠ㅠㅠ퓨감사해여 ㅠㅠㅠ♥
12년 전
독자16
아 그대 저 허약하규에요ㅜㅜㅜㅜ 아 진짜 릴소 쓸라고 사람구하는데 너무 많이 구했음ㅋㅋㅋㅋ반례하님이랑, 라봉님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원래 남우이앤 그대랑 쓸라그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아잌 전 비루해여 ㅠㅠㅠㅠ저보다 금손이신분들 많은데 ㅠㅠㅠ
12년 전
독자17
그대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도느므느므재밌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구아프지말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씬넣어주시면....♡ 내일도기대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기대많이해주떼요♥
12년 전
독자18
귀엽네요 애들ㅠㅠㅠㅠㅠ그래도 우현이가 달리기 이길수 있었는데 성열이 때문에ㅐ1! 무슨 소리에요 호원이는 동우를 만나야ㅐ해요ㅠㅠㅠㅠㅠㅠㅠ어머 수열 러브신....그대 코감ㄱ ㅣ빨리 나으세요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얼른나을께여♥오늘도 기대많이해주세용 ㅠㅠㅎㅎ
12년 전
독자20
나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재밌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댓글단사람만 텍파면 저같이 닉넴없으면어카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갑자기 화들짝 놀라며 침대에서 벌떡 일어나는 성규와 우현. 뭘 하고 있던 건지 둘 다 입술이 번들번들거리고 팅팅 불어있다.이부분보고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광대승천헀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광ㅋ대ㅋ폭ㅋ발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1
성열이 나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프지말아요!헤헹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나쁜데 귀여운 성열이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ㅠ♥
12년 전
독자22
스페셜케이에요ㅠㅠㅠㅠㅠ 그대아프지마라여....ㅋㅋㅋㅋㅋㅋㅋ 스페셜케이가~잇자나여^^으앜오글토그리..ㅋ..
12년 전
남우이앤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23
콘칩입니다! 코감기라니 ㅠㅠㅠㅠ 저도 코감기지만 몸조리 잘하세요 ㅠㅠ! 수열이 너무 밉네요 ㅋㅋㅋ 성경이 팍 때릴 때 너무 고소했어요ㅋㅋㅋ 핫바에 미쳐버린 성열이 ㅋㅋㅋ 핫바 50개라니 ㅋㅋㅋ 명수 아주머니께 뭔 일이 생길꺼 같네요 ㅠㅠㅠㅠㅠ 동우 너무 귀여워요!!! 인터폰으로 저주하더니 ㅋㅋㅋㅋ 현성.....흐뭇하네요 ㅎㅎ 앞으로 입술 불어트는 일 자주 해줬으면 ㅎㅎ 이호원이 멀어질려고 하네요 ㅠㅠㅠㅠㅠㅠ 아련한 야동이 시작되나요....ㅠㅠㅠ 수열씬이라니요!!!!!!!!!!!!!!!! 너무 좋네요!!!!!!!!!!!!!!!!!!! 그대 독한뇨자 ㅠㅠㅠㅠ 댓글보고 수위를 결정한다니 ㅋㅋㅋ 으흐ㅡㄺ흑ㄹ흑 수열씬 생각하니깐 너무 좋네요 으릏ㄱㅎ륽흑ㄹ흑 오늘도 재밌게 잘봤어요 ♡ 그대 스릉흡느드 ♡ 내일도 기대하고....올게요!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저도 증말 스릉해여♥ㅠㅠㅠ오늘 꼭 후다닥 달려와주세용
12년 전
독자24
임호니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열이는 역시 반칙왕★ ㅋㅋㅋ 오늘은 술의 세계로 입문하셨습니다.. 앆! 술주정 부리는 너의 모습.. 귀여우다..! ㅋㅋㅋㅋ Aㅏ.. ㅠㅠ호원이는 사관부였어요ㅠㅠ 그래도 동우랑 알콩달콩하니깐.. ! 우현 성규.. 머한거얌ㅋㅋㅋㅋ 흐핳 담편에 잘하먄 수열 러브씬..? 아잌아잌 조으다ㅜㅜㅠㅠㅠ 그대 이번편도 너무너무! 잘봤어용 담편도 보러올께용!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검사헙니다 앞으로도 에그몽 thㅏ랑해주세요 ㅠㅠ
12년 전
독자25
검은콩똑똑이폰왔성열! 선녀리이쁘어요ㅠㅠㅠ뭔가 담편에 명수한테 술주정부리면서 ..하상상만해도이쁘네요 호으원이ㅠㅠㅠ멋있는우리호야 동우랑친해지면안된다니ㅠㅠㅠㅜㅠ이렇게귀여윤동우를두고ㅠㅠ 현성이들은 진도를 쭉ㅌ죽빼내요 좋아요헿혛 그대다음편도기대할께요!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이제 수열 진도가 현성을 따라잡을....
12년 전
독자26
구글입니닼ㅋㅋ제 웃음코드가 이상한갘ㅋㄲㄱ아무개씨에 빵터지네욬ㅋㅋㅋㄱ꼴릿한기분이든성열아 호이팅!!!!!!!!!!!!덩우와호원이도 화이팅!!!!!!!!!!그대..빨리 낫길 기도하께요ㅠㅠ♥♥♥♥♥♥♥♥♥글 더 적고싶은데 모티라 힘드네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짧게나마 적혀주셔도 그저 감사합니다 ㅠㅠ♥♥♥
12년 전
독자27
달달!! 여리의 반칙으로 결국 밍수가 1위 햇네요ㅋㅋㅋㅋ 핫바50개 진짜 미친다ㅋㅋㅋㅋㅋ 거기에다가 초록병 어후... 만취한 여리를 밍수가 덮... 덮... 그만할께요ㅋㅋㅋㅋㅋㅋㅋㅋ 현성이들은 오늘도 달달하고 조으다 헤헤ㅋㅋㅋㅋㅋ 야동이들도 많이 친해졋네요!! 근데 호야의 그런결심은 아니아니아니되오! 뭐 어짜피 실행되지도 않을꺼지만^^ (호야의)동우의 매력이란~ 마성의 장동우!! 하 그나저나 글잡자까님들 아프신 분들이 왜이리 많으셔ㅠㅠ 걱정되게.. 남우이엔 그대 아프지말고 병원가서 약 타오셧죠?? 일교차가 커서 그런가... 몸조리 잘하시고요, 밥이랑 약 꼬박꼬박 챙겨드셔요 다음 연재시뵈여♥♥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요즘 감기 유행 ㅠㅠㅠㅠㅠㅠㅠ 그대도 감기조심하시구 오늘 조금잇다가 뵈염♥
12년 전
독자28
물ㄹ티슈에요!!!!!!!!!헉학하갛갛ㄱㅎ악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럴ㄹ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도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현의 큰 콧구멍에서 뜨거운 숨이 훅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큰 콧구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규형귀여워요진ㄴ짲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히힛헤헷데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ㄹ다음편수열....러브씬......헐..........홀ㄹ.................그ㄷ ㅐ 뜬금없지만ㄴ 스릉해요.아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아프지마시고 얼른 나으세요....♥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기운이 불끈불끈♥
12년 전
독자29
꽈배기에여.. 저도 코감기... 내일 어떻게가죠...흐규.....성규.....흐규흐규성규성규...ㅠㅠㅠㅠㅠ 성규 오늘 무진짱기엽네요!! 역세 내냄편 사랑해ㅠ 성규로빠얌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도 많이아픈가바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45
ㅌㅋㅋㅋㅋㅋㅋ넹ㅋㅋㅋㅋㅋㅋ 오늘 콘서트 와오ㅛ?ㅡ?
12년 전
남우이앤
갑자기 우울해지네여............
12년 전
독자46
사랑하는가알져?♥♡
12년 전
독자30
그대 사정있어서이주만에 들어오네요ㅠㅠㅠ저 잉열이에요ㅠㅠㅠ 아까 23편 부터 정독하고왔어요♥ㅋㅋㅋㅋ아체육대회 얘기들너무좋아요ㅠㅠㅠ 그대 문체 너무웃겨요..ㅋㅋㅋ읽다가혼자빵터지고....그 문체 사랑해요..ㅋㅋㅋㅋㅋ성열이 급식먹는거도 ..ㅋㅋㅋㅋㅋㅋㅋ한편한편 보는데 깨알같이 계속 웃겨서..ㅋㅋㅋ이제 몰아서 보는일이 많아질지도모르겠네요ㅠㅠㅠ죄송해요그대 다음편에서뵈요 개그계속넣어줘요그대 수열수위는..흫..........
12년 전
남우이앤
흡....오늘 조금잇다가 기대많이해주시용....★
12년 전
독자31
앜ㅋㅋㄱㄱㅋㅋㅋ 성여라ㅋㅋㅋ 성규랑 우현이는 대체 뭘한거얔ㅋㅋ 작가님 아프지 마라요ㅠㅠ 아플땐 펜달큐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 펜달큐 모에여?????
12년 전
독자48
전 펜잘큐를 펜달큐라고 하거든욬ㅋㅋㅋ
처음 발음 할떄 그렇게 되가지고 아직까지...ㅋㅋ

12년 전
독자3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술의맛을 알아버린 성열군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체가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별명들도 살려주시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아프지마요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감사합니다 ㅠㅠ★
12년 전
독자33
여덜딸입니다!!!!ㅋㅋㅋ아까 글 올린지 48초후에 왔다가 10분후에 댓글쓰라길래 나중에 와야지 하다가 까먹고 있었규...ㅋㅋㅋ저도 오늘 병원 또 갔다 왔어요ㅠㅠㅠㅠㅠㅠ의사선생님이 하시는 말씀이 아픈것도 아픈거지만 피곤해서 그런걸꺼라고ㅠㅠㅠㅠㅠㅠㅠ남우이앤님도 요새 몸관리 잘하세요ㅠㅠㅠ아플때 항상 느끼지만 사람은 건강한게 최고에요 아프면 만사 다 귀찮고 그렇잖아요ㅋㅋㅋㅋㅋㅋ주저리 주저리 잡담은 이까지만 하고!!!! 아 요새 야동 왜케 아련하고 그렇죠ㅜㅜㅜㅜㅜㅜ호우ㅜ나ㅠㅠㅠㅠㅠㅠㅠㅜㅠ그러지마시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동우랑 친하게 지내ㅜㅠㅜㅜㅠㅜㅠㅋㅋㅋㅋㅋㅋㅋㅋ현성은 항상 달달다라다라다라ㅏ다다라달다라다라ㅏ라라다라라라다라달 제 마음에 아주 그냥 불을 지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좀 의외인게 러브씬이 만약에 나온다면 현성이 먼저 나올줄 알았는데 수열이라니!!!!!!!!!!!!!!!!!!!! 선녀리가 술을 마시고!!!!!! 응?!?!?!?!!! 집에 사람도 없고!!!!!! 아주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은 역시 작가님 힘내세요!!!!!화이팅!!!!^^♥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스릉흡느드 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4
ㅠㅠㅠ 호원씨 떠나지말아요...ㅠ
12년 전
남우이앤
흐읍 ㅠㅠ역시 야동은 아련 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5
쪼꼬밀크에여!! 와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뎌 씬이!! 흥얗얗읗야야 아 진짜 막 현성ㅇ이들 보면서 머리카락을 쥐어뜯음ㅋㅋㅋㅋㅋㅋ 진짜 옆구리시리다ㅠㅠㅠㅠㅇ하앟유ㅠㅠㅠ 우리 야동이들도 잘 되야할텐데ㅠㅠㅠㅠㅠ 수열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하게 갑시다ㅋㅋㅋㅋ 강한거 조음ㅋㅋ 아 다시 첨부터 보고싶은뎈ㅋㅋㅋ 나중에 텍파오면 보려구옄ㅋㅋ 그대 담편에서봐옄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카락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36
핳 인티가 많이아파서 이제서야 왔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애들....빨리....핳.....진도를빼야하는데...하... 그대 텍파를 기다리겠어요!ㅎㅎ 아 글구 울림에서 다시 뽑던데 웹디자인 웹마스터 보는데 그대 생각났어열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저는 비루하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37
이슬왔어여.......☆호원아떠나지말아요ㅠㅠㅠㅠㅠㅠ수열러브씬인가요!그대텍파나눔떼저꼭껴주셔야되요!!ㅋㅋㅋㄱㅋㅋㅋㄱㅋ그데성열이가술은왜마시나요!!!먹지마!안좋은거야!그대힘내세요!!호이팅♥!!!
12년 전
남우이앤
그대도 호이팅!!!♥
12년 전
독자38
흐헹헤헤헤헿ㅎ헤헤헤헿ㅎ..........
호찔이에요그대...미쳣다고모르는척하면 안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호워니가 지금 정녕 동쨔응에게서 멀어지는건가여ㅠㅠㅠㅠㅠㅠㅠ이럼안되여그대ㅠㅠㅠㅠㅠㅠ동쨩이랑 호원사자는 이어져야해욬ㅋㅋㅋㅋㅋㅋ물론, 이어지겟지만.......아무튼 오늘 쵸큼 많이나댄듯.....이만 물러갈께용!그대 담편도 호이팅!호찔이는이제뿅!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오늘 조금잇다뵈요♥
12년 전
독자39
쎄에엔쑤우에여 이렇게 쓰면 못알아보시겠닼 센스에옄ㅋㅋㅋㅋ글쓰시는데 힘내시리고 댓글한개투척!ㅋ
><!!!!!기다리고 또기다리고 고대하던 나의사랑 너의사랑 수열럽씬!!!!!!!!!!!성열이가 술마시더니 무슨일이 일어나는..건가?! 작가님사랑해열 수위는 음..예....ㅋㅋㅋ좋게 좋게 알아서 자알 써주세엻ㅎㅎㅋㅋㅋㅋㅋ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좋게좋게란 강하게란 뜻이겟져?!?!!!!!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40
바르미예요^^~~~ㅠㅠㅠㅠㅠㅠㅠ수열러브씬드디어 나오는건가요?????ㅠㅠㅠ수위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릉해욬ㅋ♥ㅋ♥ㅋ기대할께욬ㅋ!!ㅠㅠㅠ그리고 호원이랑 동우 ㅠㅠ설마 호원이가 동우를 다시 안만나는건 아니겠죠으헝 ㅠㅠㅠㅠ아니될말이다 호원아 ㅠㅠㅠㅠㅠ야동이들 하루빨리 러브모드로 들어가길 바라면서..ㅠㅠㅠ다음편도 엄청 기대됩니다!!!특히 수열이들 ㅋㅋㅋㅋ기대할께요~~ 화이팅이예요^^*ㅁ♡♥♡
12년 전
남우이앤
그대돟하이티유ㅠ감사합니다♥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남우이앤
오늘도 후다닥와주세용!♥
12년 전
독자43
선댓! 그대 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ㅠㅠ열애기랍니다ㅠㅠㅠ저 닉넴 체인징 했어요!! 이제 닭이예욬ㅋㅋㅋㅋ꼬곡..ㅋㅋㅋㅋㅋㅋ너무많이 밀렸네요..있다가 들어와서 한꺼번에 다 봐야겠어요ㅠㅠㅠㅠㅠ수열씬이라니ㅠㅠㅠㅠㅠ기대됩니다ㅠㅠ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금스흡느드
12년 전
독자44
흐어유ㅠㅠㅠㅠㅠ동우야내가임더ㅠㅠㅠㅠㅠㅠ 동우야이제어카니ㅠㅠ 너이제호원이가 안온대!! 그래봤자 오게돼잇지만.. 힣ㅎ히히&(&( 아 그나저나 수열.....수위...ㅋ......부탹드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밋게보고가여!!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오늘도 기대많이해주세요
12년 전
독자47
헐 작가님도 감기걸리셨군요ㅠㅠ
저도 코감기걸려서 낫는가 싶더니 목감기때문에 목이 너무 아파요ㅠㅠㅠㅠㅠㅠㅜㅜㅜ
잘봤습니다! 다음화도 챙겨볼께요!!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이제 목감기는 이제 끝난듯 ㅠㅠ코감기가 말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여 ㅠ오늘 조금있다가뵈요 그대 ♥
12년 전
독자49
와플입니다ㅠㅠㅠ이번편은참은혜롭네요..^^현성은걱정안해도될거같고..명수와성열이는성열이가술을마셨으니까진도좀나가려나요ㅋㅋㅋㅋㅋ야동이들은체육대회로겨우가까워졌는데다시멀어지는거같네요ㅠㅠㅠ이번편도잘봤고다음편...기대하고있을게요♥작가님아프지마세요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감사합니다 ㅠ기대 마니마니 ♥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랐쪄여 ♥
12년 전
독자51
ㅅ 열ㅋㅋㅋㅋㅋ셋상ㅇ에쟤네가어트케수위씬이나와여??ㅋㅋㅋㅋ궁금하닿..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궁금하시져!>!>!/ 오늘 기대많이해주쎄여 ♥
12년 전
독자52
엉엉 엉엉이예여
12년 전
독자5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야 왤케 머시써여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동ㅇ팬픽에 목ㄱ말라 있던 저로써는 겁나 은혜로운 픽이네요ㅕ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성ㅇㅣ들은 야밤에 키쮸하고 이써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ㄹ이는 병나발...☆★ 흡 담ㅁㅂ편이 기대됨다 뿌잉 그럼 사라질게여
12년 전
남우이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잠시후에뵈여
12년 전
독자54
열이랑명수에요!저번편에빼먹엇죠ㅠㅠㅠㅠㅠㅠ수열러브씬이요?아진짜그대완전사랑해요♥다음편엔에그몽 앞에불꽃마크가?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호원이말이너무멋잇쑤ㅏ요ㅠㅠㅠㅠ우연이 인연이ㅠㅠㅠ담편기대할께용♥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꽃마크.......붙일정도.....로 나올려나....흡..
12년 전
독자55
이호원 못됐네 교수님 텍파공유 댓글 단 사람만 준다니 그럼 저 달았으니 주는건가요? 됐고 코감깈ㅋㅋㅋㅋㅋㅋ 원래 감기란 목감기로 시작해서 코감기로 끝납니다 아주 논리정연하죠? 불꽃마크 장착설이 나돌고있습니다 이 사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12년 전
남우이앤
학생.28편을 아직 학습하지않은 모양이군. 어서 가서 학습하시게나.
12년 전
독자58
알겠습니다 교수님 학습하러가야겠어요 왠지 학구열이 불타는데요?
12년 전
독자56
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헐 그대 그대 그대 오늘 집콘한것도 기분 거지같은데 정말 이럴꺼에요 그대? 진짜 오늘 만우절인데 학교 못가서 기분 그런데 정말 그럴꺼에요 그대? 아 진짜 이호원은 왜 좋은분위기 망쳐서 이럼 ㅠㅠㅠㅠㅠㅠ 아하하하하하ㅏ 조으다 조으다 조으다 그대 참 조으다.....
.......죄송해요 오늘 방금 성종이가 성인식했다고 해서 멘붕와서 이러니까 그냥 흘려봐요 그대

12년 전
남우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방금 듣고 멘붕 ㅠ이호원 복근에 더 멘붕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57
우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늦었지만 전 댓글달았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재밋어요 보는내내 미소가...♡아프지마여 ㅠㅠㅠ
12년 전
남우이앤
감사합니다ㅠㅠㅠ28편으로 고고싱!!!
12년 전
독자59
그대 저 앙콘 갔다가 와서 지금에야 이걸 쓰네요...그래요...저 자숙 할께요..!ㅠㅠㅠ진짜 선녀리 왜이렇게 귀여워요?ㅋㅋㅋㅋㅋ그나저나..선녀리 천사인데 천사도 반칙을 하는구나..뭔가 씐기한데요?!역시 선녀리는 타락한 천사였...(아잌아잌)..근데 진짜 요즘 선녀리와 명수한테서 핑크빛 로맨스 기운이 폴폴 풍겨요!그래서 저는 완전 조으다 대박 조으다 겁나 조으다~그리고 저는 에그몽 선녀리 장면을 볼때마다 생각하는데..선녀리 장면만 보고있으면 저도 모르게 그냥 핫바가 먹고 싶어죠욬ㅋㅋㅋㅋ왠지 에그몽을 보면서 먹은 핫바의 맛이란..음..그냥 말로 표현이 불가능해요.진짜 보면서 계속 입맛만 다시고..잌ㅋㅋ어뭐..저 지금까지 제가 누군지 밝히지도 않았어요!저는..이번에는그냥 익인으로 할께요^.^힌트는..그대의 말로는 폭댓을쓰고 그대를 감동시키는 인물!요정도..저도 이런거 해보고싶었어요ㅎㅎ그대 성규도 표현에솔직하지 못하군요ㅠㅠ거기서 막 선녀리한테 너때문에 우리 우현이가 상 못받았다고 막..뭐라고 했으면 나무는 또 단순하게 기분 좋아져가지고..그냥 둘이 꽁냥꽁냥 했을텐데..그리고 선녀리랑 명수는 핫바로 관계가 가까워..지는것 처럼보여욬ㅋㅋㅋ아..명수 어머니..흡..선녀리랑 명수랑 둘다 지금 꽐라..그리고 호워니가 점점 동우에게서 멀어질려고 해요..그러면 앙대앙대..인간과 사자면 뭐 어때요!둘이 사랑하면 그만이지요ㅠㅠㅠ그쵸?ㅠㅠ근데 호워니도 동우의 매력에 지금 푹 빠져서..어쩔수없을꺼에요..잌ㅋㅋㅋ음..그대 저는 이제 28편 댓글쓰러 갑니다!!그대 수고하셨어요ㅠㅠ
12년 전
독자60
아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즘ㅈ정신없어도인티도10분하고가고그랬는데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나밀려있따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서담편을보러가겠어요...흡...늦어서죄송함다자까님....
12년 전
독자61
흐허허허허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되 호원아 다시 만나명 안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왜 어째서 사관부 사람은 인간과 친해지면 안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도 사자되면 안되나ㅠㅠㅠㅠㅠㅠ아 그럼 죽나ㅠㅠㅠㅠㅠㅠㅠ암튼 호워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62
으허헣 요새 감기 때문에 정신이 읎네용ㅋㅋ저도 지금 김기가 한 달 넘게 따라댕겨가지고ㅠㅠ그대 얼른 나으세요ㅠㅜ미루고 미루다 날 잡아서 오늘 봐요ㅋㅋ너무 오랫동안 안와서 기억하실랑가 몰긋당..ㅎㅎ잘 못 와서 죄송해요ㅠㅜ소주류에요ㅋㅋ..이제 다음편 보러갈거에요! 디게 재밋어요!! 음..밀라서 보니깐 그 나름대로의 재미도 잇네요ㅎㅎ댓글이 글 관련이 안되네ㅠㅜ다 읽고 내용 관련 댓글은 지금 제일 최근에 나온 글에 달을께요..ㅜ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72 콩딱 08.01 06:37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22 콩딱 07.30 03:38
이동욱 [이동욱] 남은 인생 5년 017 콩딱 07.26 01:57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20 이바라기 07.20 16:03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2 이바라기 05.20 13:3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0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7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전체 인기글 l 안내
9/26 14:28 ~ 9/26 14: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