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엑소
영애 전체글ll조회 14642l 4

 

 

[EXO/징어] 《잔 혹 동 화 ; 왕좌의 게임》Ep. 01 | 인스티즈

 

+) 세상에 제가 초록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여러분 진짜진짜 많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반부는 인물의 성격이랑 관계가 중심이라서 조금 임팩트가 약할 수도 있어요!그래도 우리 손 잡고 같이 달리기!

하...프롤보고 1편봤더니 내 사랑들 실망해서 댓글이 막 반토막나고 이러면 어쩌지..ㅠㅠㅠㅠㅠㅠ

살다살다 글 올리는게 이렇게 무서운건 처음이네요ㅠㅠ

내가 자부할게요 이건 마지막부분이 대박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고 구독료 받아가세요!

 

 

 

 

 

 

 

 

 

 

 

 

 

 

 

 

 

 

 

 

 

 

 

[EXO/징어] 《잔 혹 동 화 ; 왕좌의 게임》Ep. 01 | 인스티즈

 

[EXO/징어] 《잔 혹 동 화 ; 왕좌의 게임》Ep. 01 | 인스티즈

 
 

 

잔 혹 동 화 ; 왕좌의 게임

w. 영애

 

 

 

 

 

 

 

 

 

 

 

 

 

 

 

 

 

 

 

Ep. 01

< Coronation (대관식) >

 

 

 

 

 

 

 

 

 

 

 

 

 

 

 

 

 

 

#1

 


대관식. 권력의 상징인 왕관이 누군가의 머리에서 내려와 다시 누군가의 머리 위로 올라가는 예식.

새로운 시대의 도래에 대한 기대와 흥분, 설렘이 가득해야 할 공간.
그런데 앞으로의 30년을 책임질 새로운 권력이 등장하게 됨을 알리는 이 자리에는 그 어떠한 기쁨도 존재하지 않았다.

대관식을 보러 나온 군중들 사이에도, 왕좌의 바로 앞에 서 있는 5명의 왕과 ○○사이에도 서로를 견제하는 팽팽한 긴장감과 불안함만이 존재할 뿐이었다.

 

 

 

 

 

 

 

 

 

 

군중들은 다섯 왕 보다도 제 5국의 왕 옆에 서 있는 여인에 주목했다.

모든 상처를 치료할 수 있는 능력을 지녔다는 여자. 그 능력이 너무 강력해서 죽은 이도 되살려 낸다는 그 여자에게.

오랜 세월을 살아오며 몇 번의 왕좌의 게임을 겪은 노인들은 말했다.

저 여인 때문에 이번 왕좌의 게임에는 평소보다 더 어마어마한 피바람이 불 것이라고.

 

 

 

 

 

 

 

 

 


○○이 그녀에게 쏟아지는 군중들의 시선에 당황하고 있을 때, 대관식을 알리는 나팔 소리가 들려왔고,

지난 30년간 EXO를 지배했던 제 1국의 왕 준면이 착잡한 표정을 애써 감추며 그가 쓰고 있던 왕관을 생명의 나무 기둥 앞에 있는 황금왕좌 위에 내려 놓았다.

일주일 후 왕좌의 게임이 시작되면 이 다섯 왕은, 그리고 이 다섯 강국은 피로 얼룩진 저 왕좌에 앉기 위해 서로 죽이고 죽임을 당할 것이었다.

그런 생각을 하니 ○○의 속에서 헛구역질이 올라왔다.

 

 

 

 

 

 

 

 

 

 

"아직 시작도 안 했는데 이러면 섭하지?"

 

 

 

 

 

 

 


그녀가 손으로 입을 막자 세훈이 그녀의 허리에 손을 두르며 귀를 간질였다.

○○의 몸에 소름이 돋았다. 매일 밤마다 여자를 죽인다는 이 남자의 순수한 저 웃음이 너무나도 무서웠다.

 

 

 

 

 

 

 

 

 


세훈의 말에 그녀가 손을 내리고 준면을 바라봤다.

그가 새까만 천을 들어 생명의 나무 가운데에 있는 생명의 눈을 가렸다.

생명의 나무는 이 세계를 지탱하는 힘의 원천이었다.
하늘과 이어져 있다고 믿는 나무의 눈을 가리는 저 행위는

앞으로 한 달간  피의 향연으로 얼룩질 우리의 죄를 용서해달라는 것일까,

아니면 피로 물들 이 세계의 한 달은 신조차 구원할 수 없다는 것일까.

 

 

 

 

 

 

 

 

 

 

 

 

 

 

 

 

#2

 

 

 

 

 

 

 대관식을 마친 다섯 왕과 ○○은 생명의 성으로 들어왔다.

5개의 나라 정중앙에 위치한 이 성은 생명의 나무가 있다는 이유로 그 어느 때도 침범당하지 않는 공간이었다.

물론, 왕좌의 게임이 열리는 기간을 제외하고.

왕좌의 게임이 열리기 일주일 전, 이렇게 모여 대관식을 하고, 함께 생명의 성에서 식사를 하는 것이 관습이었기에 그들은 진수성찬이 차려진 테이블에 앉아
어울리지 않는 화기애애한 담소를 나눴다.

 

 

 

 

 

 

 

 


"야 박찬열. 너 아직도 그레텔 찾고 다니냐?"

"그러는 변백현 너는 아직도 여자 목소리 모으고 다닌다며?"

"준면이형, 요즘도 그 거울 보면서 살아요?"

"무시하지마 오세훈. 너보다 한 천만배는 가치있는 물건이야."

"다들 여전하네 시끄러운 건."

 

 

 

 

 

 

 


 그들이 나누는 대화만 들으면 그들은 그저 오랜기간 서로를 알아온 친한 벗이자 형제였다.

왕이라는 무게를 내려놓은 채 장난스레 안부를 묻고, 놀리면서 서로 웃고 떠드는 그 나이 또래의 여느 사내들과 다를 것이 없었다.
이런 그들이 며칠 뒤부터 서로를 잡아 삼키려하는 사이가 될 것이라고는 전혀 상상이 가지 않았다.

그러나 그들의 시선과 말 끝에는 항상 ○○이 있었다.

부드러운 분위기의 만찬 같이 보였지만 현실은 서로를 향한, 그리고 이번 게임의 가장 큰 열쇠에 대한 살벌한 탐색전과 신경전이었다.

 

 

 

 

 

 

 

 

 

 

 


"이런. 아무리 ○○공주가 눈이 부시게 아름다워도 그렇지, 이렇게 뚫어져라 바라보시면 곤란하십니다?

 이래뵈도 약혼자인데 형들 때문에 불안해서 안 되겠네요. 다 먹었죠 공주? 일어나요 우리."

 

 

 

 

 

 

 

 

 

 안 그래도 자기에게 쏟아지는 시선 때문에 음식이 코로 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모를 정도로 긴장하고 있던 ○○은

세훈이 내민 손을 얼른 잡고 만찬장을 빠져 나왔다.

 

 

 

 

 

 

 

 

 

 

 

 

 

 

 

 

 

#3

 

 

 

 

 

 

 

"계속 느꼈겠지만, 너를 향한 시선들이 매우 뜨거워. 네가 가진 그 능력, 이번 게임에서 아주 중요한거라서."

"....압니다."

 

 

 

 

 

 

 

 아까의 다정했던 세훈은 어디 갔는지 만찬장 옆의 작은 방으로 ○○을 끌고 간 세훈의 모습은 더할나위 없이 차갑고 매서운 얼음 같았다.

그런 그의 모습에 ○○이 혼란스러워하고 있을 때, 세훈이 ○○의 곁으로 바싹 다가왔다.

 

 

 

 

 

 

 

 

"왜,왜 이러십니까."

"그런 의미에서 말이지, 하나만 확인해봐도 돼?"

"무엇ㅇ...아악!!!!"

 

 

 

 

 

 

 


 순식간이었다. 세훈이 지니고 있던 작은 단검으로 ○○의 옆구리를 찌른 것은.

너무 놀란 ○○은 고통을 느낄 새도 없이 그 자리에 주저 앉았다. 얼마 가지 않아 옆구리에 극심한 고통이 느껴졌다.

 

 

 

 

 

 

 

 

 

"으..으윽."

"전설에 나오는 그 치유의 머리카락을 갖고 있다는 말에 물불 안 가리고 네 왕국의 독립까지 보장해주면서 데리고 왔는데,

거짓말이면 곤란하잖아? 난 내 눈으로 확인하고 싶거든. 그 능력."

 

 

 

 

 

 

 

 

 

 미친. ○○의 입가에 욕이 맴돌았다.

능력을 보여달라할 것임을 어느정도 예상했었지만 이런 방법으로 그녀를 시험에 들게 할 것이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다.

세훈을 거칠게 노려보던 ○○은 점점 그녀의 몸에서 힘이 빠져나간다는 걸 느낄 수 있었다.

보여주고 싶지 않았지만 방법이 없었다. 그녀가 이 자리에서 죽어버리면 그녀 뒤에 있는 경수와 그녀의 왕국이 어찌될지는 물 보듯 뻔한 일이었으니까.

 

 

 

 

 

 

 

 

"안 보여줄거야?"

 

 

 

 

 

 

 

 

 

 ○○은 힘겹게 팔을 들어 높게 올렸던 머리를 내리고 머리끈을 풀어 그녀의 길고 탐스러운 머리를 상처에 갖다댔다.

잠깐의 심호흡을 하고 눈을 감은 채,

그녀는 절대 다른 이들 앞에서 부르지 않겠다고 어머니와 약속한 그 노래를 힘겹게 불러 나갔다.

 

 

 

 

 

 

 

 

 

 

"꽃아, 밝게 빛나렴.
 네 힘이 빛을 발해
 시간을 되돌려
 한 때 내 것이었던 것을 돌려주렴.


 상처를 치료하고
 예정된 운명을 바꿔
 잃어버렸던 것을 찾고
 한 때 내 것이었던 것을 돌려주렴.


 한 때 내 것이었던 것을"

 

 

 

 

 

 

 

 

 ○○이 노래를 시작하자마자 그녀의 흑단같이 검은 머리카락에서 빛이 났다.

그 빛이 ○○의 상처를 휘감더니 ○○이 노래를 마쳤을 때는, 세훈의 칼이 그녀의 몸에서 빠져나와 바닥에 덩그러니 놓여있고,

그녀의 상처는 물론이고 드레스에 묻어있던 검붉은 핏자국도 모두 사라졌다.

 

 

 

 

 

 

 

 

"...이제 만족하십니까?"

 

 

 

 

 

 


 너무 놀라 아무 말도 하지 못하던 세훈은 ○○에게 다가가 그녀를 꽉 안았다. 그의 갑작스런 포옹에 ○○의 몸이 굳어졌지만 그는 개의치 않았다.

 

 

 

 

 

 

 

 


"완벽해. 정말 완벽해."

"......."

"이제 넌 내 거야. 그 누구도, 그 어떤 방법으로도 뺏어갈 수 없어."

 

 

 

 

 

 

 

 

 

 

 

 

 

 

 

 

 

 

 

 

 

 

#4

 

 

 

"여어~"

"뭐야 박찬열."

"생명의 성이 좀 심심해야지. 여기 너무 따분해."

"따분하다고 생각할 때 즐겨 놔. 며칠 뒤면 따분한게 그리워질걸?"

"푸하하하, 너 여기서도 연기하냐? 지금은 안 해도 돼 멍청아."

 

 

 

 

 

 

 

 

 게임이 시작되면 피곤해질 것이라는 백현의 말에 찬열이 성이 떠나가도록 크게 웃었다.

그런 그의 반응을 보면서 제가 한 말이 스스로 생각해봐도 웃겼는지, 백현 역시 큰 소리로 따라 웃었다.

 

 

 

 

 

 

 


"어서 왕좌에 관심있는 척이야, 척은."

"너 심심하다길래 놀려줘봤지."

 

 

 

 

 

 

 


 제 3국의 왕 백현, 그리고 제 4국의 왕 찬열은 EXO를 관장하는 황금왕좌 따위 아무런 관심 없었다.

그저 그 기간만큼은 어떠한 살육행위도 용인되고 그들의 말초신경을 자극시키는 짜릿한 사건들이 많이 일어나 그것을 즐길 뿐이다.

그렇다고 그런 그들의 속마음을 대놓고 드러내면 가슴 속에 검은 능구렁이를 키우고 있는 나머지 왕들에게 어떤 빌미를 제공할 지 모르는 일이었기에

그들은 왕좌에 욕심이 있는 척, 심각한 척 연기를 해왔다.

 

 

 

 

 

 

 


"이번 왕좌의 게임은 유례없게 더 재밌겠어."

"그 여인 때문에?"

"응. 아까 준면이 형이랑 종인이가 그 여자 보던 눈빛 봤어? 당장이라도 뺏어올 눈치던데? 크큭. 넌 관심없냐 그 여자?"

"그러던지 말던지, 목소리 안 예쁘면 다 필요없어."

"목소리고 나발이고 엄청 닮았어 그 여자."

"누구랑?"

"그레텔이랑."

"넌 그놈의 그레텔에서 좀 벗어날...."

 

 

 

 

 

 


 지겹도록 들은 그레텔이라는 이름에 백현의 미간이 찌푸려지고 곱지 않은 말이 입 밖으로 나가려 할 때, 어디선가 고운 목소리가 들려왔다.

 

 

 

 

 

 


"그래서 난 왕좌 말고 그 여자한테 관심 좀 가져 보려고. 너 내 말 듣고 있냐 변백현?"

 

 

 

 

 

 


 백현은 찬열에게 조용히 하라는 신호를 보인 뒤 소리를 따라 조심스레 발을 옮겼다. 너무나도 고운 목소리였다. 그의 어머니의 목소리를 똑 닮은.

 

 

 

 

 

 

 

 

 

 

"...상처를 치료하고
 예정된 운명을 바꿔
 잃어버렸던 것을 찾고
 한 때 내 것이었던 것을 돌려주렴.


 한 때 내 것이었던 것을."

 

 

 

 

 

 

 

 

 

 

 ○○이었다. 백현의 심장이 빠르게 뛰고, 말초신경이 곤두섰다.

그가 가장 듣고 싶은 목소리, 그가 가장 그리워하던 그 목소리가 저 여인에게 있었다.

그녀가 가지고 있다는 치유의 능력 그딴 건 아무 필요 없었다. 저 목소리, 저 고운 목소리만 가질 수 있다면.

 

 

 

 

 

 

 

 

 

 

 

 

 

"....박찬열. 내가 아까 잘못 말했다."

"뭘?"

"저 여자. 내가 가져야겠어. 꼭."
 

 

 

 

 

 

 

 

 

 

 

 

 

 

 

 

 

 

 

 

 

 

 

 

 

 

 

 

 

 

 

 

 

 

 

 

여러분 영애입니다!!!!

아니 세상에 비실비실대다 인티 로그인했더니 쪽지폭탄이!!!!!!

설마하는 마음으로 글잡에 들어왔더니 제 글이 초록글에 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봤더니 대작이라고 저를 비행기를 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사실 생존신고 하려고 올린 글이었는데

이렇게 격하게 반겨주시니 마냥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독방에서 추천받고 오셨다는 말에 놀라서 독방 가서 검색했더니

어떤 천징분이 제거 대작feel이라고 올려주셔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다가 댓글에 막 제 필명 나오고, 막 제 글 취향저격이라고 그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진짜♥

 

 

어느정도 틀만 짜놓고 있던 스토리였는데,

초록글을 보고 부담이 천만배가 된 저는 급히 기존의 허술한 시나리오를 지우고 매우 공들여 결말까지 시나리오를 다시 짰다는....

토닥토닥 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팬이신데도 제 글을 좋아해주시는 분들을 봤어요ㅠ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이대로 입..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 오해하시면 안돼요! 제가 쓰는 글에서처럼 엑소는 ㄸㄹ이가 아니ㅇ.....

사랑둥이들이니까  아껴주세요!

 

 

결말은 15편에 날 거구요!(외전까지 다 짜놨지롱~)

제 소설의 특징상 항상 처음보다 마지막이 하이라이트에요!

처음에는 인물간의 배경이랑 소개가 중심이기 때문에 프롤로그보다 임팩트가 약할 수 있는데 실망하지 말고 끝까지 달려줘요ㅠㅠ

눈치채셨겠지만 여주의 모티브는 라푼젤입니다!

 

 

 저를 기다려주신 반가운 분들이 너무 많아 행복했습니다ㅠㅠ

암호닉을 신청하지 않아 정확한 이름은 모르지만 기다렸다고 해주신 내 사랑들,

반가운 암호닉으로 나 설레게 해준 내 사랑들

저랑 처음 만나신 내 사랑들

다 너무너무 사랑하고 고마워요!

 

 

예전 썰에서 제 상황을 몇 번 언급했듯이 제가 자주자주 업뎃을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서

주말에만 올게요ㅠㅠㅠㅠㅠㅠ그래도 기다려줘요

대통령썰이랑 경성썰은 조금만, 조금만 더 기다리기....미안해요..ㅠㅠㅠㅠ

그래서 답글도 못 달아드릴 것 같아요ㅠㅠㅠㅠ

그래도 하나하나 다 읽어보고 있고, 그것도 기본 10번씩 다 읽어보고 있으니까 실망하지 말기♥

 

 

너무 길어서 미안해요....

그래도 알라뷰♥

 

 

잔혹동화 암호닉은 따로 받을게요!

[영애] 이렇게 말머리 달고 댓글 맨 앞에 신청해주세요!

저번 편에 신청해주신 분들, 기존에 신청해주셨던 분들도 이번편 댓글에 다시 남겨주세요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많이 사랑해요♥

 

이번편 어땠는지 진지하게 평가해주세요~짜 놓은 두 가지 방향이 있는데

참고하고 싶어요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대박.....제가 1등!!!!ㅋㅋㅋㅋㅋ일등기념으러 암호닉 신청해도되여????(비타민)으로 신청헐깨야!!!!!!!대박이네여ㅠㅠ분뉘기 짱짱좋아여ㅠㅠ
10년 전
독자2
[서율] 대박이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완전 취향저격......
10년 전
독자3
뭐에요 이글!!! 악아가아아아아아악!!!!!!! 죠으디!!!!!!!!!!!!!!!!!!!1
10년 전
독자6
[코코몽] 아 암호닉 얼른 신청해요!!
10년 전
독자4
헐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4등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완전 대박이다 이거 진짜
10년 전
독자5
[기린뿡뿡이]로 신청할께요ㅠㅠㅠㅠ 글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해서 평가는 못하겠지만 취향저격에 꿀잼이라는건 확실히 말할 수 있어요ㅠㅠㅠㅠ 아진짜 대박이에요ㅠㅠㅠ 으와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신알신 울리자 마자 달려왔어요ㅠㅠ와 글 진짜 대박이예요ㅠㅠㅠ어쩜 글을 이렇게 잘쓰세요ㅠㅠ내취향이야 정말ㅠㅠ프롤로그를 방금 또 보고왔어요 기억이 안나서ㅠㅠ진짜 이 글은 내취향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합니다ㅠㅠㅠ아그리고 암호닉[나니]신청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8
우어오어어어어
10년 전
독자9
[망태기]진짜대박이예요ㅠㅠㅠㅠ애들이전부다공주를가지려고 난리가나겠네요ㅠㅠㅠ진짜대작삘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
와오세훈나쁜새X!!나쁜ㄴ놈!!!여주불쌍하다ㅠㅠㅠㅠ근데나머지애들도여주가지려고하고ㅠㅠㅠㅠㅠ사람이물거ㄴ이냐나쁜놈드라ㅠㅠㅠㅠㅠ여주그냥경수랑살라고해요..ㅁ7ㅁ8
10년 전
독자11
쇼리에요ㅠㅠㅠ진짜최고에여ㅠㅜㅠ내사랑작가님ㅠㅠㅠㅡ근데왜주말에만..또르륵ㅠㅠ대신 내일도 오고 낼모래드온다는거져?ㅜㅠ
10년 전
독자12
[물만두]진짜 영애님이러기 있기없기ㅠㅠㅠㅠㅠㅠㅠ취향저격하기있기없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애님필력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도 너무 기대되네요ㅠㅠㅠㅠㅠㅠ좋은글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13
신알신울리자마자 왓어요!!!!!진짜 재밌네요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ㅅ금손..짱짱!!!다음화도기다릴게요!!!!!!@!
10년 전
독자14
작가님 이건 비행기를 태우는게 아니라 날아가셔야되요ㅠㅠㅠㅠㅠ완전 대작!!!!ㅠㅠㅠ
왜 저는 이런 세훈이가 좋은거죠..?ㅠㅠ
작가님 사랑해여

10년 전
독자15
[거북이] 와 작가님 진짜 대박ㅠㅠㅜㅠㅜㅠ 사랑합니다ㅠㅠㅠㅜㅜㅠㅠㅠ
10년 전
독자16
작가님 제가 어떻게 찬양을 해야할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전 프롤보다 좋은데요???짱이에요 짱ㅠㅠㅠ
10년 전
독자17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이나뿐쟈식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래두좋네여핳.................................................너무좋아요 또한번 저격당했어요 취향저격..................
10년 전
독자18
헐 대박........프롤로그 보고 올게요...와.....
10년 전
독자19
[ASKY] ㅠ 작가님 글 진짜 짱이에여ㅠㅠ 브금도 잘 어울리고.. 전 진지한 평가고 뭐고 그냥 좋네여..bbbb
10년 전
독자20
[피터걸] 우와 진짜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취향저격 탕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너무 좋다 진짜 ㅠㅠㅠ 지금 그냥 머릿속에 대박대박 밖에 안떠올라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도 기다릴게요...................... ㅠㅠㅠ
10년 전
독자31
글 다시 읽고 왔어요 ㅠㅠ 아진짜 이번편에서 가장 인상깊은 점들은 모두 각기 모티브를 딴 동화에서의 포인트가 나왔다는 점이네요! 거울 목소리 그레텔 머리카락... 진짜 소름돋을 정도로 어울려서 혼났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관심없어뵈던 백현이가 마지막에 노래를 듣고 여주한테 빠지는게 대박적인 것 같아요 ㅠㅠㅠ 거기서 백현이가 노래를 듣고 있을지 누가 알았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진짜 스토리도 구체적으로 소름돋게 이어지니까 나 으앙 쥬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다시 읽어도 허..... 와............. 하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네요! 작가말까지 꼼꼼하게 읽은거 오랜만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좋게 주말을 기다리겠습니다!!
10년 전
독자21
[밥차녈]우와.........댑가이야.....독방에서 추천해서 와슨데 진짜...와....너무좋네요ㅠㅠㅠㅠㅠㅠ으헝흐어그때그글을 본게진짜..흫휴흐휴ㅠㅠㅠ너무재밋어요!!왠지라푼젤같앗다고햇는데!!ㄴㅇ꺄아아ㅠㅠㅠㅠㅠ너무재밋어요ㅠㅠㅠ이렇게하나둘씩관심을가지네용!!!!! 전찬열이가 기대가엄청되욬ㅋㅋㅋㅋㅋ와 오세훈 나빳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놓고선!!!하긴 왕국의독립이면엄청나겟죠!?!?!?!?ㅠㅠㅠㅠㅠㅠ오세훈진짜못됐어!!!으으으으!!!진짝꿀잼이다...대작스멜이..
10년 전
독자22
[쌍수] 헐 영애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ㅠㅠ진짜 많이 보고싶었어요ㅠㅠㅠ비록 비회원이지만 꾸준히 보고있었는데ㅠㅠㅠ 진짜사랑해요♡♡♡♡ 소유욕!!!!!싸랑해yo!!
10년 전
독자26
짠!!!!회원됐어요!!!!@@@@ 초대번호 누가 줬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빠르죵?암호닉 쌍수확인해줘용♡
10년 전
독자22
우선 브금응 딱 켰는데 너무 익숙한 곡이라서 흠칫했어요..ㅋㅋㅋㅋㅋ불꽃심장의 환각의 춤 맞나여?제 엠피에도 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무튼 각설하고 진짜 대박인거 같아요ㅠㅠ머리카락이 치유의 능력을 가졌다 하셔서 어떤 형태로 발휘될지 궁금했는데 노래를 부르는 거라니..그리고 그게 또 백혀니 취향저격..어머님께서 괜히 남들 앞에서 부르지 말라 하신게 아니었네요ㅠㅠ뭔가 피바람이 예상되는 1편입니당. 찬여리도 그레텔과 닮았다며 속내릉 드러냈고, 다른 왕들은 벌써 눈빛으로 보여주고 있으니ㄷㄷㄷ다음편도 기대할게용!!
10년 전
독자23
[수분촉촉] 작가님! 지금 스토리 너무 좋아요ㅠㅠㅠ 이대로 쭉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어휴ㅠㅠㅠㅠㅠ 취향저격...........ㅠㅠㅠㅠ 그리고 제가 라푼젤 너무 좋아하거든요ㅠㅠㅠㅠ........ Flower, gleam and glow~ Let your power shine~ 이 노래 잘 알죠ㅠㅠㅠㅠ 아 여러모로 너무 좋아요!!!
10년 전
독자24
홀홀홀 진짜 대작이애요 ㅠㅠㅠㅠ 글 하나하나레서 작가님이 연구하고 또 고심한 흔적이 느껴지네여 ㅠㅠㅠㅠㅠ 끝까지 같이 달려요!!
10년 전
독자25
[보라나비] 작가님ㅠㅠㅠㅠㅠㅠ 진짜 이 글은 취향저격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 와 그런데 갑자기 허리를 찌른다고 해서 놀랐는데 진짜 머리카락에 그러한 능력이 있었구나!! 신기하다 진짜 저런 능력이 있으면 되게 편할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모두가 왕좌에 관심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였다는 것이 일단 제 기준에서 첫번째 반전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는 얼굴도 닮고 목소리도 닮아서 괜히 휘둘릴 수도 있겠다ㅠㅠㅠㅠㅠㅠ 이번 편 되게 좋았어요!! 일단 허리를 찌른다는 게 뭔가 동화와는 매치되지 않는다는 점에서 잔혹동화라는 제목과 잘 어울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ㅠㅠㅠㅠㅠ 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독방에서 추천글 보고 나서 읽은 것이거든요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 진짜 그 글을 안 봤으면 이 글을 못 봤었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추천해준 천징에게 진짜 고마운 일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면 다음편에서 봐요!!
10년 전
독자27
[라푼젤]로 암호닉 신청 가능한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딱 노래 부르는 순간 라푼젤 생각 났는데 역시나T^T 이런 명작을 볼 수 있다니 행보칼따름인니다ㅠㅠㅠㅠㅠ주말밖에 못 보더라도 목빠지게 주말만 기다려야져ㅠㅠㅠㅠ벌써부터 기대되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
대작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작이 나타났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
헐르...........주말을 언제 기다려요ㅠㅠ 작가님니미니미ㅠㅠㅠㅜ
10년 전
독자30
규라에요!!!지금선댓인데!!!댓글들반응보니까장난아닌가봐여우리작가님...ㅋㅋㅋㅋㅋ저가프롤댓글단지얼마안되서올라와서어이쿠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작가님세편...와우많닼ㅋㅋㅋㅋ저이거다챙겨볼려면...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작가님도함께고생해봐여...ㅋㅋㅋㅋㅋㅋㅋㅋ열심히쓰고!열심히탐독하곸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
[눈두덩]으로 암호닉 신청해요!!왕자리에 있는 애들만 동화를 모티브로한 줄 알았는데 ㅇㅇ이의 모티브는 라푼젤이라니..아 진짜 대작이예요..브금이랑 글 분위기도 진짜 최고야...세훈이도 과격한게 능력이 거짓말인줄 알고 여자를 칼로 찌르다니..그럼 종인이랑 준면이랑 세훈이는 능력에 관심있어하는거고 백현이는 목소리,찬열이는 그레텔을 닮아서?..와...아 그리고 죽은 사람까지 살릴 수 있다길래 부모님 돌아가신거 다시 살리면 안되나싶었는데 머리카락을 대고서 노래를 불러야한다니 이번편으로 의문이 다 풀린듯!아 브금때문에 벗어날수가 없다 진짜ㅠㅠㅠ분위기 짱짱이예요!!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33
헐. .작가님진짜최고에요!ㅠㅠㅠ
10년 전
독자34
어ㅏㅜㅜ작가님진짜 최고에요ㅠㅠㅠㅠ와와진짜 잔혹동화라는 제목에 걸맞게 브금도 그렇고ㅠㅠ 글도그렇고 진짜 대박이네요ㅠㅠ
10년 전
독자35
진짜재미ㅅ어요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6
[알쏭] 신청가능한가요ㅠㅠㅠ 뭐라고해야하나 세훈이가 그렇게 싹바뀌는것도그렇고 노래부를때 노래가사가 좋은거같아요! 하나둘씩 이제 관심을가져가기시작하고 마지막이짱이라고하시니까 계속더보고싶고 그래요! 이번편도 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36
[됴큥] 암호닉신청이요ㅠㅠ작가님 글짱이에요ㅠㅠ애들전부싸우는게 좀걸리지만 그래도 재밋자나요ㅠㅠ글너무짱이에요ㅠㅠ작가님 열심히볼께여ㅠㅠ
10년 전
독자37
[권지용] 으로 신청할거니까 말리시면 안 됩니다. 경호원썰부터 봤었는데 이런 대작으로 돌아오시면 어떡합니까; 뽀뽀하고싶게; 사실 비회원이라서 신청할까말까 망설였는데 결국 못 참고 신청할게요 ,,,,,,★ 영애님 때문이라도 꼭 회원으로 돌아오겠습니다 ㅠㅠ! 오늘부터 늦게 자야지 ㅠㅠ
10년 전
독자37
아이고 ㅋㅋㅋㅋ다음편도기다릴게요!세계관은모쪼록탄탄할수록좋은법ㅇ니까여ㅠㅠㅠㅠ홧팅홧팅
10년 전
독자38
오우우어ㅓ어ㅓ엉 벌써 다들 안달낫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목소리좋고 머리카락으로 치유할수잇음 저런 남자들 딸려오나..?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9
와ㅠㅠㅠㅠㅠㅠ진짜대박이네여ㅠㅠㅠㅠㅠㅠ대작feel이 괜히 대작feel이 아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심스럽게....(세젤빛)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0
[포스터] 영애님ㅠㅠㅠ진짜 이번편도 대박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건 정말 대작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영애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1
영애님......날 가져요....와....
10년 전
독자42
와 대박이다ㅠㅠㅠ
10년 전
독자43
헐헐 이제는 그러면 변백현이랑 박찬열까지 다 그러겠네ㅠㅠㅠㅠㅠㅠㅠ근데 오세훈 나쁜넘ㅠㅠㅠㅠㅠㅠㅠㅠ옆구리에 왜 칼을찔러ㅠㅠㅠ
10년 전
독자44
[잇힝] 여주가 솤들이 가지고싶은 것들을 전부다 가지고있네요...앞으로 어떻게될지 진짜 궁금해요ㅠㅠ
10년 전
독자45
[핑크파우더] ㅜㅜㅜㅜ암호닉 신청을ㄹ 이렇게 손 떨면서 하는ㄱ건 이번이 처음이예여 ㅕㅜㅜ ㅜㅡㅜㅜㅜㅡㅜㅜㅜㅜㅡㅜ아진짜 ㅜㅜㅜㅜ라푼젤ㄹ인건 알고있엇찌만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ㅡㅜㅡㅜㅡㅜㅜㅡㅜㅡㅜㅡㅜㅜㅡㅜㅡㅜㅡㅜㅜㅡㅜㅜㅡ,ㅡ,ㅡ,,ㅜㅜ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ㄴ 제취향ㅇ 빵야빵야 ㅜㅠㅜㅠㅜㅜㅜㅠㅜㅠㅜ절ㄹㄹ가지세요 작ㄱ가님 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분ㄴ위기도 내취향 ㅜㅜㅠㅜㅜㅜㅜㅜ브금도 내취향 ㅜㅜㅜㅜ움짤ㄹ도 ㅈ내취향 ㅜㅠㅜㅜㅜ
10년 전
독자46
[하트] 일단 취향저격 당한 제 심장 좀 부여잡을께여... 중간에 얘가 뭐가 모티브더라..하고 생각이 갑자기 안날때도 있었지만 그건 제 기억력의 한계니까여...ㅁ7ㅁ8 그래도 큐울~조화! 근데 세후니 진짜... 아주 도라이네여 물론 왕좌의 게임을 시작하면 다들 도라이가 될 것같지만...ㅎ 그런면을 저는 갱장히 선호합니다! 찬열이가 그레텔을 찾는 이유는 그레텔을 죽이기 위해서라는데 여주가 그레텔을 닮았다고 하는 걸 보면 벌써부터 제가 다 불안불안하네요... 뭐 여주는 능력덕분에 죽을 것 같지는 않지만요! 그래도 아프쟈나... 아무튼 이제부터는 작가님이 오시는 주말만 주구장창 기다리게되겠네요! 이렇게 작가님에게 입덕데쓰요
10년 전
독자47
[햄버거]로신청해두될까요?있던암호닉은아니겠죠??ㅋㅋㅋㅋㅋ음.....뭘까요뭐라해야할까요무서워요소름돋았어요이런기빨리는걸주제로하는건되도록안읽는편이지만이건끊지않고읽어야할거같아요..ㅠㅠㅠㅠㅠ프롤로그를안봐서그런지아직이해가덜된부분이있어요ㅠㅜ프롤로그읽고올께요..그리고이건결말이상상조차가지않아요어떤방향일지어떤느낌의글일지예상조차못하겠어오ㅠㅜ
10년 전
독자48
[골드바]로 신청할게요!!!ㅠㅠ잘봤어요!!ㅠㅠ앞으로꼬박꼬박 볼게요~
10년 전
독자50
와.....진짜이대단한스케일이느겨지는 엄청난대작...ㅛㅛㅜㅛㅜ진짜재미있어요
10년 전
독자52
글 평가....굳이 평가하자면 재밌다고 취향저격이라고 말할수있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개인적으론 좀 더 잔혹하고 깊게 다뤄줬으면 좋겠어요ㅜㅜㅜㅜ짱잼bb
10년 전
독자53
[시말서] 데헷♡ 시말서 왔쬬요ㅠㅠ 작가님 많이 바쁘신거 맞구나.. 저 그 독방글에 댓글 달았었는데.. 와주셔서 다행이라고ㅜㅠ 제가 얼마나 기다렸는지 작가님은 모를거예여ㅠ 제가 작가님 작품에 댓글 길게 달려고 어엄청 기다리고 있었는데ㅠ 그래도 이렇게 대작으로 찾아와 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ㅠㅠ (아 잠깐 눈물좀 닦고.. 킁킁) 작가님! 저 작가님 안 잊고 계속 작가님만 기다렸는데..뽀뽀해줘여~ ㅋㅋㅋㅋ장난이예요ㅋㅋ 아 맞다 작가님이 부탁하신거 해드려야지! 이번 작품 진지하게 평가해달라 하셨으니까.. 상처받지 마시고.. 저 알져? 작가님 많이 사랑하는거♡ 아무튼 일단 주제가 잔혹 동화니까 좀더 잔인한 (센) 장면이 자주 나왔으면 더 어울릴 것 같아요 (물론 이것도 작가님이 미리 다 생각해 놓으셨겠지만ㅎㅎ) 그리고 동화 주인공들을 모티로 잡은거 정말 신선한 것 같아요! 근데 그 모티브로 잡은 주인공들의 성격이나 사건을 좀 더 이야기에 넣으면 더 재밌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ㅎㅎ 물론 지금도 충분히 제 심장이 빠운스빠운스 할 정도로 흥미진진 하지만.. 세후니 너무 무쪄워ㅠㅠ 옆구리를 찌르다니ㅠㅠ 내 옆구리가 더 아프다 얘.. 아힣 내 목소리가 그리 이쁘더나? 배켜나~ 날 가져헤헿♡ 작가님 저 안보고 싶었어요?ㅠㅠ 으잉 작가님 답글 하루종일 기다렸는데ㅠ 작가님이 바쁘시다니까.. 어쩔수 없네요ㅠ 전 오늘도 작가님 작품 덕분에 두근대는 심장으로 잠들겠어요ㅠㅠ 작가님 이런 좋은 작품 내 주셔서 감쟈해요ㅠㅠ 작가님 화이팅! 이상 시말서 였습니다!! 사랑해요 워아이니 아이시떼루 알라뷰 쿤락쿤캅 워더,영애♡♡♡♡♡♡♡♡♡
10년 전
독자54
[파워에이드] 제 주제에 작가님 작품을 뭐라평가할 수 있겠어요ㅠㅜ 주말에만 작가님 글을만날수있다니요.. 너무슬프잖아요ㅠㅜㅜ 보는내내 막 심장이 막 뛰고ㅠㅜㅜㅜ 원래 뛰기는하지만 미츄어버리는줄알았어요♥ 다음화나오기전까지 얌전히 기다리고있을게요!!
10년 전
독자55
헐ㅠㅠㅠㅠ 짱짱걸ㅠㅠㅠ 와 스토리 짱이에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6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타벅스]로 신청할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소재 완전 신박해여ㅠㅠㅠ
10년 전
독자57
[취향폭격]아니 어떻게 이런 스토리가 생각나실 수 있는거죠?!?!?!?!?!?!?방금 프롤로그 보고왔는데..와...그냥 감동의 눈물을 펑펑 흘립니다!!!!!!
10년 전
독자58
[딸둥이] 저도 사실 독방에서 추천받고왓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번편 첫편이라그런지 진짜 조금 심심한맛이 없지않아 있지만 그래도 재밌어요~ 뭔가 애들중에 라푼젤을 진심으로 사랑하는애가 있었음 좋겠네여 ㄱ..그렇다구여...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59
그냥 이대로만 가주세요ㅠㅠㅠㅠㅠㅠ와 진짜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0
[고기만두]로 암호닉 신청이요....와....진짜 대작!!!!대박!!!!취향 저격 탕탕탕!!!!!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대작을 들고 돌아와 주셔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1
[홀파리란] 대박대박 진짜 대작인듯ㅜㅜㅜㅜㅜㄱ그리고 원하는점 하나는 개인적으로 심리묘사를 좋아하는데 이런분위기에서는 심리묘사가 자세하면 대박일거같아요!! 주제도모르고 싸질렀네요 생각을ㅜㅜㅜㅜ 그리고 ㅆㅇㅋ처럼 나오는 설정 짱좋움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62
대박ㅠㅠㅠ분위기ㅠㅠㅜㅠㅠ진짜 짱이에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3
여주는 다가졌네여ㅣㅋㅋㅋㅋㅋ부럽다
10년 전
독자64
쟤네좀무서워뇨.......
10년 전
독자65
쩌네영.....내용ㄱ정말좋아요듀ㅜㅠㅜ이런거진짜좋아하는데 대박이에요앞으로좋은연재부탁드릴께용!
10년 전
독자66
[바나낰]으로 암호닉 신청이요..으아우ㅏ으아 독방에서 소문듣고 왔는데 정말 대작이네요!! 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7
실망이라니!!!!임팩트가없다니!!!!절대 노노...........대박잊니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9
[뿅뿅망치]암호닉신청할게요!!와진짜취향저격빵야빵야!!!!!!!가져야겠어?가져야겠냐고ㅠㅠㅠㅠㅠㅠㅠ가져가지라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정말머리카락목소리외모이런게아니라진짜로사랑하는...그런....애가있겠죠??ㅠㅠㅠ
10년 전
독자70
대박이라고 밖에는 표현이.....................누가 그래요 임팩트가 없다고....와.......허ㅓ허허ㅓ허허허허
10년 전
독자71
[냐냐]로 신청할께여!!!!!!!!!!!! 다크다크한게..........정말 제스타일이에여...............근데그렇다고 세훈이가 저렇게 갑자기 칼을 찌를줄이야.............헐........당황하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한여인을 둘러싸고 혈투가 시작 되는 건가여........... 여주가 목적인지 왕위가 목적인지....... 후반부로 갈수록 복잡한 양상을 띄게 되겠네여..............무튼 너무 좋화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하고있을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2
[쫄보]로신청이요!으아이스ㅓㄹ스멀올라오는기운......흡.....하......어둡다......두근거린다........마이하또......
10년 전
독자72
[밍구스]입니다!!! 이번편도 완전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징총은 역시 보배입니다!!!!^ㅡ^ 징총글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그러니깐 작가님은 징총을 빵야!!!! 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10년 전
독자74
우아 대박이예요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스토리부터그냥대작의냄새가나네요ㅠㅠㅠㅠ신알신하구가여 담편도기다릴게요 아벌써부터기대되네요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5
[캔디]암호닉 신청여~.~ 완ㄴ전 저격당했네요 취향저격 빵!(찡긋) 백현이까지 참여한 이게임에서 누가징어와 짝이될지 짱 궁금해요!
10년 전
독자75
[신소재] 대박.. 대박!!! 저의 취향을 탕탕탕!! 저격하셨어요... 우왕 진짜 대박 저... 두가지다 연재해주셨으면 하는 작은 바람이.... 무튼 잘보고갑니다!!@!
10년 전
독자76
언제올라오나 눈빠지는줄아랑ㅆ어용ㅠㅠㅠ
10년 전
독자77
작가님ㅜㅜㅜㅜ완전 취향저격이에요ㅜㅜㅜ 다만 여주가 너무 힘들지않았으면좋겠어요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78
[씽씽카] 와진짜 취향저격 탕탕- ㅠㅠㅠ진짜 좋아요ㅠㅠ분위기도 짱이고ㅠㅠ신알신 울리자마자 달려왔어요♥♥
10년 전
독자79
[예찬]와보자마자뭔가라푼젤같았어요......ㅎ.ㅎ...........완전ㅍ취향저격ㅜㅠㅠㅠㅠ겁나재밌어ㅜㅜㅜㅜㅜ역시영애님ㅠㅠㅠㅠㅠㅠ♥3♥
10년 전
독자79
이건 비행기를 태운 게 아니고ㅠㅠㅠㅜㅜㅜ 그 징이 진짜 잘 발견한 거네요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진짜 앞으로가 너무 기대되요ㅠㅠㅜㅜㅜ 근데 15편밖에 안된다니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
10년 전
독자80
[두부콩] 나 자까님 좋아하냐.... 여기서 사랑도 싹틀 수 있을까요 너무 심한 소유욕 때문에 사랑이 아니라ㅠㅠㅠ 괴롭힘으로 변하면 어떡해요ㅠㅠ
10년 전
독자81
와 이건 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금손이시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
10년 전
독자82
진지하게 좋네요bbbb
열손가락이다엄지였으면좋겠다 따봉×10외치게!!!!!!

10년 전
독자83
[소뿡] 신청해요!!와 진짜좋네요 재밋게읽구가여엉~~~~담편도기대기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4
[판다]로 신청해주세요ㅇㅇㅇㅇ암호닉은 같게같게~ 난 이번편도 좋은데ㅠㅠㅠㅠㅜ멋지다ㅠㅠㅠㅠㅠ쩐다ㅠㅠㅠㅠㅠ맘에 든다ㅠㅠㅠㅠ진짜 다음편이 기대됩니다ㅠㅠㅠㅠ더 보고싶어ㅠㅠㅠㅠㅠ보고싶어요...업뎃이기다려지겠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5
우와 대박이에요 진짜....1편 기대했는데ㅠㅠㅜ대박대박 대작스멜 나네요!!!!다음편도 기대기대
10년 전
독자86
[어룡]으로 신청하겠습니다~대박..이런거 처음읽어보는데 너무 기대되네요ㅠㅠ작가님 화이팅!
10년 전
독자86
[옆집훈남알바생]헐ㄹ류ㅠㅠㅠㅠㅠ짖짜ㅠㅠㅠㅠㅜㅜㅠㅜ대박이에요진짜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짱짱 우아워ㅓㅓㅕ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진짜 궁금해여 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7
헐..이게 임팩트가 적은거라면 대체 나중엔 얼마나 제 취향을 탕탕 저격하시려고ㅠㅠㅠㅠㅠ동화를 모티브로 한거 진짜 아이디어 짱짱인것같아요. 궁금한게 있는데 여쭤봐도 되나요? 30년마다 대관식을 하는거면 애들 나이가 지금 많나요??
10년 전
영애
아니요~아이들의 연령대는 20대 초반이에요! 30년 주기니까 예전 왕좌의 게임은 엑소 부모님세대가 치루셨겠죠?ㅎㅎ
10년 전
독자96
아하!!!!답달아주셔서 감사해요^♥^
10년 전
영애
언제든지 궁금한거 생기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10년 전
독자88
헐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라푼젤에나오는 노래 아닌가여ㅎㅎ그리고 백현아ㅠㅠㅠ찬열아ㅜㅜㅜㅜㅜ세훈아 너이번엔좀 나빴다
10년 전
독자89
[박루] 암호닉신청함ㅋ더! 여기서대작냄새가나는겝맞앗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소오름..어찌이런소재를생각해내ㄱ셨는지..
여기세ㄱㅖ관완전히제취향ㅋㅋㅋㅋㅋ엑독방타고들어온아이가 바로접니더..ㅠㅠ항상좋은글써주셔서감사해요ㅠㅠ잘읽고가여~

10년 전
독자90
대박진짜 무슨 영화본줄ㅋㅋㅋㅋㄲ와ㅋㅋㅋ내가본 글잡중에 퀄리티 제일 갑ㅋㅋㅋ
10년 전
독자92
으앙 작가님 글 너무 좋아서 저 쥬금ㅠㅠㅠ
10년 전
독자93
[땡글이] 아 정말ㅠㅠㅠㅠㅠㅠㅠ영애님은 언제봐도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제 심장이 빠운쓰빠운쓰ㅠㅠㅠㅠㅠ이번 편 좋았어요!!!! 하 취향저격 진심ㅠㅠㅠㅠㅠㅠ자기 전 영애님 작품 보기는 참 행복합니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5
[무궁]라푼젤의 능력을 가지고 있나봐요!! 뭔가 노래랑 그런게 상상돼서 더 몰입되고 그러네요ㅎㅎㅎㅎ
10년 전
독자97
오ㅠㅠㅜㅜㅜ프롤로그도 보고왔어요ㅠㅠㅠ대박이네요ㅠㅠㅠㅠㅠ취향저격ㅠㅠㅠ세훈아...무섭다..ㅠㅠㅠ
10년 전
독자98
헐 대박이다 ㅠㅠㅠㅠ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 ㅠㅠㅠ스토리도 있고 다음편 기대할께요~~
10년 전
독자100
[하이] 암호닉 신청 할게요! 보면서 여주는 라푼젤인가 했는데 맞았네요! 진짜 대박이에요 재밌어요ㅠㅠㅠㅠㅠ 그냥 짱짱 세훈이 진짜.. 도라ㅇ.. 다른 애들도 다 저러겠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1
[손나여신] 진짜 대작이에요 ㅠㅠㅠㅠㅠ글너무 잘쓰시고 취향저격 ㅠㅠㅠ♥
10년 전
독자102
[테라피]로 신청이요!!!!대다내여ㅠㅠㅠㅠㅠㅜㅠㅠ진짜 대작스멜ㅠㅠㅠㅠㅠㅠㅠㅠ제취향제대로 저격하셨어여ㅠㅜㅠㅠㅠㅠㅜㅜㅠㅜㅜㅠㅠㅠ
10년 전
독자102
사랑합니다 ㅜㅜ 진짜 이건 이제 전쟁의 서막이라고 할수있군요 다들...세훈아 아무여자나 안으면 안됩니다...정말 글 너무 취향저격~ [스폰지밥]으로 신청합니다...빨리컴백 해주세용 기다리겠습니다 작가님짱짱 여운이 가시질 않아요 최고
10년 전
독자103
[목화]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좋은글로 제 취향을 탕탕저격하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 암호님 신청할게요!!!!!
10년 전
독자104
[삼일] 신작알림 왜 이제봤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브금마저 제 취향...ㅠㅠㅠㅠㅠㅠㅠㅠ 좋은 글 감사합니당 다음편도 기다릴게용. 화이팅!!!
10년 전
독자105
[이리오세훈] 암호닉 신청할께요~ 대통령딸할때보다 문체의 퀄리티가 더 높아 지셧어요 진짜 잘보고갑니다ㅋㅋ 여주 역하렘 좋네여♥ 기대하겠습니다
10년 전
독자106
허류ㅠㅠㅠㅠㅠ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편도짱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무섲다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8
[민트초코칩♥]으로 암호닉 다시 신청할게요♡ ㅠㅠㅠㅜㅠㅠㅠㅠㅠ진짜 이건 다음편이 궁금해지는 글 ㅠㅠㅠㅠㅠㅠ대작스멜이 나요.....아니ㅠㅠㅠ세훈아....미췄엌?!?!칼로 찌르다니ㅠㅠㅠㅠㅠㅜㅜㅜㅠ아프겠다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라푼젤보고 저 상황을 상상하니까 노래가 막 떠올라요!!목소리도 대입되고ㅠㅠㅠㅠㅠ제가 라푼젤 엄청 좋아하는건 어떻게 아시고ㅠㅠㅠㅠ5번넘게 봤어요ㅠㅠㅠㅠ취격이다 완전 ㅠㅠㅠㅠㅠㅠ목소리 페티쉬 백현이한테 딱걸렸네요ㅋㅋㅋㅋㅋ푼젤이ㅋㅋㅋㅋㅋㅋ근데 그레텔을 찾는다는건 여주를 죽이겠다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앙대....차녀라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9
[롱이]누가봐도 대작필ㅋㅋㅋ..!!ㅠㅠ엄청나다..
체고시다..ㅜㅜ

10년 전
독자110
[가지]이 글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제대로.취향저겨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좋은 글 감사해오
10년 전
독자111
대박대박ㅠㅠㅠ 잘읽고가요
10년 전
독자112
진짜재밌어요!! (근데 주인공이 부모님은 못살려요??)
10년 전
영애
여주의 머리카락이 닿아야 상처를 치료할 수 있는데 부모님이 바다에서 실종당하셨으니까 못 살려요!ㅎㅎ
10년 전
독자113
작가님!!!!!!!!!!!!!!!!!!!!!!!!!!!!!!!대박이에여!!!!!!!!!!!!!!!!!!!!!!!!!!!!!!!!!!!!!!!!!!!!!!!!짱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작이나왓어요대작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4
등장인물 하나하나 모티브가 되는 동화인물이 있는게 되게 신선해요!! 다음편도 기대돼요ㅠㅠ
10년 전
독자115
전쟁이 일어나기 전이네여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앛으로 어떤 식으로 스토리를 풀어나가길지 참 기대가 됩니다..!!!!!!기다릴게여•ㅅ• 맞다 감기조심하세여 자까님!!!!!!!!라뷰라뷰해!!!!
10년 전
독자116
[밥풀] 진짜 엄청납니다......ㅠㅠㅠㅠ!!!!!!!엄청기대되요!!!♥어떻게 이런 소재가 떠오른거죠? 대단하세요ㅠㅠ!!!
10년 전
독자116
[녹차마카롱] 영애님 대박이에요!ㅠㅠ 새벽에 감탄하다 갑니다ㅠㅠ제 취향저격이에요
10년 전
독자117
헐세훈아..왜찔렀어 작가님너무재밌어여ㅜㅜㅜㅜㅡㅠ
10년 전
독자118
[종탁구]종탁구요!!ㅠㅠㅠㅠ작가님ㅠㅜㅜㅜ잔혹동화 진짜 대작스멜ㅠㅠㅠㅠ작가님 감이 잡았어요?ㅠㅠ대박이에요ㅜㅜ스토리도 탄탄하고 문체도 깔끔하고 작가님 글 진짜 좋아요..♥♡..다음편 기대할께요♥
10년 전
독자119
[모카]로 신청할게요!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이번편...ㅠㅠ누가 기대한만큼 실망한다했나요ㅠㅠㅠ 기대엄청많이 했는데 기대이상으로 흥미진진하고 재밌잖아요ㅠㅠㅠ 다음편이 기다려집니다ㅠㅠ 말그래로 피튀기는 전쟁이 기대되는 제가...나쁜사람!은 아니겠지요ㅠㅠㅠ 이번편 너무 잘봤어요!!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10년 전
독자120
작가님 토닥토닥..진짜 기대되요ㅠㅠㅠ 프롤보고도 기대됐는데 1화보니까 더 기대되요..하...진짜 재밋어요ㅠㅠ♡
10년 전
독자121
[엑소영] ...진짜 읽는데 판타지소설/판타지 영화를 보는 느낌이랄까요...읽고서 뭘쓰려니깐 되게 엘프들이 살것같은 큰 성만 그려지고 어안이 멍하네여...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10년 전
독자121
[13월]작가님..워더..♥취향저격하시는거쫌봐..와ㅠㅠㅜㅠㅠㅠㅜㅠㅠ진짜ㅠㅠㅜㅠㅠㅜㅜㅜㅠ
10년 전
독자122
외대박..분위기도진짜좋고내용도진짜좋고..필력도진짜좋고삼박자가딱맞아요!!!진짜장이에요 ㅔ굳구둑ㄷ취향저격타앝ㅇ
10년 전
독자123
후어ㅜㅜㅜㅜ완전 제스타일ㅜㅜㅜㅜㅜ 대통령썰때 부터 저를 울리시네요흐어어엄ㅜㅜㅡ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24
와진짜재밌어요!!!!!
10년 전
독자125
[빠오즈]암호닉 신청할게요!!와....제가 빙의글쪽은 잘 안읽는데 작가님꺼는 대박이에요....와 진짜 대작나올꺼같아요....작가님 진짜 짱이에요ㅠㅠㅠ앞으로 기대할게요♡힘내세요♡
10년 전
독자126
푸틴이에요!! 아이고 ㅠㅠ 작가님ㅠㅠ 이번편도 여전히 재밌네요 ㅠㅠㅠ 백현이랑 찬열이도 여주때문에 관심을 보이고.. ㅠㅠ 사실 저도 엑소팬은 아니지만 ㅋㅋ 작가님 글 잘 읽고있습니다!! 세훈이가 참 무섭네요.. 대통령썰에서는 참 귀여웠는데 ㅋㅋㅋ 이번편처럼 어둡게 가면 정말 재밌을것 같아요. 엄청난 피바다가 예상되는데 작가님 필체도 독자들을 쏙쏙 빨아들이고 내용도 너무 재밌을것 같아요! 부담가지지 마시고 쓰시거 싶은데로 쓰시면 정말 좋은 글이 나올것 같네요 ㅎㅎ 잘 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127
재밌어요ㅠㅠㅠㅠ짱짱
10년 전
독자128
허류ㅠㅠㅠㅠ저라푼젤짱좋아해요ㅠㅠㅠㅠㅌ저번글에경수피터팬인거보고ㅠㅠㅠㅠㅠ피터팬찬ㅇ양자듀금ㅁㅁㅜㅜㅜㅜㅜ진짜ㅠㅠㅠ아ㅠㅠ
10년 전
독자129
사랑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0
[소리]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 작가님 글이 업뎃되는 날을 기다립니당ㅠㅠㅠ
10년 전
독자131
[녈찡] 오ㅓ 대박이에요 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ㅁ보는데 온몸에 소름이..글너무좋아요...ㅎ그뷰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2
[모카]입니다ㅠㅠㅜㅜ
죄송해요ㅠㅜ작가님 제가많이.늦었죠ㅠㅠㅜㅠ 주말에만이라도 올리시는게 어디에요ㅠㅜㅜ 이야ㅠㅠㅜ이번편은 왕들이 ㅇㅇ이에게 관심을 갖게되느뉴이유인가요?? 좋궁요♥ 다들 ㅇㅇ이를 소유하고 싶어한다는 것이♥

10년 전
독자133
ㅜㅜ재밋엉요ㅜ정주행
10년 전
독자134
재밋어요 기대하고 있을게요~~~~
10년 전
독자135
와진짜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고가용♥♥♥♥♥♥♥♥
10년 전
독자136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37
아ㅏㅏㅏㅏㅏㅏ [캡쑝]이에여!!!!!!!!!!! 대박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주말에만 오신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방금 작가님 다른 글들 정주행하느라구 쪽지 완전많이 받으셨을꺼에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사라해염 \\_\\ 기대할께여!!! 하튜하튜
10년 전
독자138
[그레텔] 암호닉신청이요!! 지금도 충분히 완전 재밌는걸여ㅠㅠㅠㅠㅠㅠ뭐야이거ㅠㅠ완전재밌어어어유ㅠㅠㅠ
10년 전
독자139
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다들 싸우는군요ㅠㅠㅠㅠㅜㅜㅜㅠㅜㅠㅠㅠㅠㅠ다치치마렴..ㅠㅠ
10년 전
독자140
[잔혹동화]암호닉신청미요!!!!이러케하는거맞나??프롤로그보구완전흥분해서이글은꼭주행하기로맘먹엇슴니다완전달릴게여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1
[녹차가루] 암호닉 신청이요!!! 와 작가님 프롤로그보고 바로 일편보러 달려왔어요!!! 소재가 되게 신선해요!! 라푼젤에 다섯왕이라닣ㅎㅎㅎㅎㅎ 게다가 왕별로 특징도 있고... 약간 이런 어두운 분위기 좋아요ㅠㅠ 앞으로가 진짜 기대되요!!! 게임동안에 어떤 일들이 벌어지게될지... 뺏고 뺐기고... 신알신 하고 가요!!
10년 전
독자142
[쭈쩡]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하나둘씩 여주를 갖고싶은 자들이 늘어나는건가요...? 벌써 세명이나...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3
와 세훈이 짱나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작정 막 칼로 찔러놓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게임이 제대로 되겠넹슈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4
[멍멍이] 세훈이 나쁘다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라푼젤이라니 좋네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5
[이어폰]으로 암호닉신청할께요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대박야대바규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쩔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퓨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6
헐ㅠㅠㅠㅠㅜㅡㅜㅜㅜㅜㅜㅜㅜ진짜재밌어요ㅜㅠ대박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ㅜㅡㅠㅠㅡㅜㅠㅠㅠㅡㅠㅠ오센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7
[연느]암호닉신청할께요ㅠㅠㅠㅠ 아 진짜 작가님 대다나다ㅠㅠㅠㅠㅠ 취향폭풍저격ㅍ퓨ㅠㅠㅠ 진짜 오랜만에 대통령이랑 경성썰 올라왔나 보려는데 초록글이뙇!!!!!!!!!!! 진짜 재밋어요퓨ㅠㅠㅠ 브금도 갑bbbbbb 엄지가 열개였다면 다 들어주고싶다능ㅋㅋㅋㅋㅋ 잘복ㅎ가요ㅠㅠㅠㅠ 그리고 대통령썰 언제쯤 볼수이ㅛ을까여?ㅠㅠㅠ
10년 전
독자147
[이랴]암ㅎ닉신청하고 신알신하고갑니다ㅠㅠㅠ
10년 전
독자148
[달려]로암호닉신청할게요/헐대박..ㅠㅠㅠㅠㅠㅠㅠ와대박ㅠㅠㅠㅠㅠ포인트가아깝지읺은작품이에요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왕좌게임...우오오옹ㅇ오옹..잘읽고갑니다
10년 전
독자149
분위기가ㅜ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0
[백호]로 암호닉 신청이요!! 와진짜분위기 대박 정말 피터지는 싸움이 될것같네요 정말 잔혹동화라는 제목과 어울리는것같아요!! 아 진짜이글너무좋아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51
와...진짜 짱...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취향저겨규ㅠㅠㅠ
10년 전
독자152
헐이런글완전취향저격 글잡에대작이나타낫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3
[민트바]로암호닏신청할께여!!!!!!!!일화가더재밋는데요?ㅠㅠㅠㅠㅠㅜ ㅠ와뭔가라푼젤느낌도나고ㅠㅠㅠㅜㅜㅠㅠㅠㅠ다음화기대대네여ㅠㅠ
10년 전
독자154
[백설]로 신청합니다. 원래 잔혹동화컨셉을 매우 좋아하는데 제 취향 저격 하셨어요ㅠㅠ 다 여주를 소유하고싶어지는 그런 상황이 되겠네요. 좋다ㅠㅠㅠ
10년 전
독자155
헐류ㅠㅠㅠㅠㅠㅠ대바구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56
하... 이제 모두가 징어에게 달려들 조건이 생겨나고있군요 ㅠㅠㅠㅠ 징어는 30년에 한번 일어나는 전쟁의 주인공이 되어서 정말 힘들겠지만... 모두가 그녀를 갖기위해 노력한다니 으아 무슨느낌인지 종잡을수가 없네요 ㅠㅠ 잘읽고갑니다 작가님!
10년 전
독자157
와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걸왜이제봤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분위기며내용이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잘보고갑니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8
ㅠㅜㅜㅜㅜ동화라누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59
[마가렛트]신청할게요!! 제가 머리가 되게 잘 안돌아가서 이런 진지한 글을 잘 안읽었었는데 이건정말ㅠㅠㅠㅠㅠ 근데 여주는 진짜 백현이 어머니의 목소리에 찬열이 그레텔의 얼굴에 운명이네요 외전까지 다 짜놓으셨다니 짱짱이세요ㅠㅠㅠ진짜 잘 읽고가요!!!
10년 전
독자160
작가님ㅠㅠㅠㅠㅠ진짜취향저격ㅠㅠㅠㅠㅠㅠㅠ대작이다ㅠㅠㅠㅠㅠㅠㅠ대작이나타났다!!!!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진짜금손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으하아ㅓㄹ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마지막에진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1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2
[망극]으로 신청할게요! 진짜 매번 하는말이지만 작가님글은 제 취향저격이에요ㅠㅠㅠ 머릿속에 장면 하나하나를 그려가면서 읽는데 완전 몰입해서봤어요ㅠㅠ 흔히 알고있던 동화들이 엑소한테 딱 어울리는느낌이랄까요..ㅠㅠㅠ 글내용이며 인물의 성격 글 분위기.. 제가 정말 좋아하는 그런거여서 정말 좋아요ㅠㅠㅠ 다음편도 궁금해요ㅠ 기다릴게요~!
10년 전
독자163
ㅇ으앙 ㅜㅜㅜㅜㅜ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말이 어떻게 되길래....ㅜㅠㅠㅠㅠ쭈욱 달릴께용
10년 전
독자164
그럼 여자가 라푼젤?이라는건가요? 진짜 이런 스토리 너무좋아요ㅠㅠ 게임이 끝나고 누가 여자를 데리고갈지 궁금하네요
10년 전
독자165
일단 암호닉 [데코]로 신청이용!!프롤로그 봤을 때 분위기 ㅎㄷㄷ해서 진짜 괘쩐다하고있었는데..전 편 비지엠 아이유-잔혹동화 인가요?왠지 그럴 것 같아섴ㅋㅋㅋㅋ제목만 봤지 노래는 들어본 적없는데 이렇게 신기한분위기라니...ㅠㅠㅠ신알신해놓고 주말마다 기다릴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영애
네!아이유 잔혹동화 맞아요! :)
10년 전
독자166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징들이추천하는데엔다이유가있죠(찡긋)
10년 전
독자167
와진짜이건대박이에요ㅠㅠㅠㅜ진짜이거보려고글잡올드슈ㅠㅠㅠ작가님사랑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68
[고추장] 으로 암호닉 다시 신청할게요!! 설마 저 말고 다른 분이 고추장으로 신청하신건 아니겠져..? 그럼 나 우럭....ㅜㅠㅠㅠㅜ저는 정말 작까님이 돌아오셔서 너무 너무 기분이 좋아여ㅠㅜㅜㅜ이렇게 대작을 가지고 오셔서 어 좋아여!!!! 짱장bb 세훈이는 진짜 소름끼치게 무서워오ㅠㅜㅜ특히나 빨간 글씨들때문에 더ㄷㄷㄷ애들이 다들 친허게 얘기하는것 같지만 다들 속으로는 진짜 무섭게 자리를 노리고있는거자나여...아 찬열이랑 백현이빼구..근데 이제 다들 공주를 노릴테니 앞으로 피싸움 볼만하겠...아 이게 좋은게 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사실 그냥 마냥 좋아여...세훈이가 공주 옆구리 찌를땐 진찌 제 옆구리가 찔린거마냥 숨이 탁! 멎더라구여...무써운싸람....무튼 전 이번편 좋아여!! 워낙 말솜씨가 없어서 구체적으로 어떻다고 말씀 못드리는 제가 미워욤...흑 다음편도 기대할게영
10년 전
독자169
헐헐헐 이 작품 진짜 취적 짱짱이네요...
10년 전
독자170
가져!!너가져!! 빨리다음편나왔으면조켓다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71
[키보드]신청합니다ㅠㅠㅠㅠ킁킁..대작의 스멜이..저는 브금도 중요시여기는 스타일인데..너무 잘어울리네욧....엉엉..ㅠㅠㅠㅠㅠㅠ글도 나무조히ㅠㅠㅠㅠ내스타류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2
대바규ㅠㅠㅠㅠ목소리까지예쁘다니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3
와 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4
[꽃밭]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ㅠㅠㅠㅠ 지금도 대박인데.. 마지막엔 얼마나 더 하시려고..! ㅋㅋㅋㅋㅋ정말 제 취향저격 제대로 하시네요 ㅠㅜㅜㅜㅜㅜㅜㅜ 주말이 기다려질 이유가 이렇게 하나.더 늘어가네요ㅎ...
10년 전
독자175
[햇살]로재신청이요!
하ㅠㅠㅠㅠㅠ지금쓰차라서ㅠㅠㅠㅠ비회원으로다시댓글다는데ㅠㅠㅠㅠㅠㅠ작가님진짜이건대박이예요ㅠㅠㅠㅠㅠㅠ30년간엑소를다스렸던건준면이고,이제다시전쟁의시작!!!진짜흥미진진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집착도대박인거같고,백현이도찬열이도준면이도종인이도....아니사실애들전부다.....하진짜ㅠㅠㅠㅠ꿀잼허니잼ㅠㅠㅠㅠㅠㅠㅠ대통령썰경성썰도사랑이였지만이번작품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짱짱걸!!!!♥대통령,경성썰도기다리고있어용~

10년 전
독자176
오욱.....대박....프롤로그 보고 바로 왔는데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여....ㅠㅠㅠㅠ스토리 짜임새 정말 저 취향입니다ㅠㅠㅠ외전까지 써놓으셨다니....애타네요ㅠㅠㅠㅠ아 작가님 수고하셨어요!!
10년 전
독자177
아진짜대작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8
대박이에요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진짜취향저격
10년 전
독자179
아 진짜 대박읻다 완전 소름도다암너아머와 쩔어
10년 전
독자180
하..(경악) 너무 흥미진진하잖아여ㅠㅠㅠㅠ꺼이꺼이ㅠㅠㅠ이런소재 짱좋슴당!!(살포시 신알신을 누른다)
10년 전
독자181
[영홍] 아 벌써부터 불꽃이 팍팍 튀기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명 여주 모티브는 라푼젤인데 난 왜 엘사로 읽고있는거신가...../몹쓸
이 엄청난 소유욕의 불길....훠오, 독자-방관자의 입장이기에 망정이지 제가 여주였으면 답답해서, 아니 무서워서 죽었을것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써침착) 그럼 이만.....다음편에 뵈요 작가님(사라진다)

10년 전
독자182
[레몬]으로 암호닉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소재 제취향저격탕탕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3
[꿀꿀꿀꿀꿀]신청할게요ㅜㅜㅜㅜㅜ완전개잼꿀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읗엏언허ㅣㅏ
10년 전
독자184
진짜재미있어요!항상신알신울리마ㅏ자보러올게요ㅎㅎ간만에마음에쏙드는글이네요ㅠㅠ글써주셔서정말감사합니다!암호닉[꽃반지]로신청할게요!부담가지시지말고그냥즐기시듯글써주세요~
10년 전
독자186
[잔왕]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크롤 내릴때마다 영화 한편 보는 기분이 돋아요. 브금도 좋고 내용도 좋고 주인공도 좋고 작가님도 좋고 엄지 척척
10년 전
독자187
[사장님] 저는 항상 영애님의 사장님입니다^^ㅋㅋㅋ 영애님 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 대통령썰 기다리는게 너무 힘들어요 흡 제가 필력이 좋지 않아서 정말 제가 쓴 피드백이 별로 일 수도 있으세요.. 먼저 브금이 글이랑 진짜 잘 매치되는 것 같아요. 선정 갑이네요 그리고 사실 이 글은 제가 좋아하는 그런 장르에요 약간 어두컴컴함과 집착ㅠㅠ 집착 아래 우주만물이.. 어쨌든 이것도 처음에는 여주 총수 이겠죠! 저는 아직 잔혹동화가 어떻게 흘러갈지는 잘 모르겠어요ㅠㅠ 하지만 영애님의 문체는 좋으니까 어떻게든 잘 이끌어 나가실 수 있을거 같아요! 짜 놓은 두가지 방향이 있다는건 엔딩이 두가지라는 걸까요..? 그렇다면 두가지 다 보여주시는 것도..(소심소심) 오랜만에 읽는 영애님 글이라서 저는 너무 좋습니다;ㅅ; 동화의 주인공들을 모티브를 따 이렇게 캐릭터를 각색한것도 너무 신선하고 좋아요..좀 더 집착하는 엑소를 보길 바랍니다! 영애님 하트해요~백이 뱧
10년 전
독자188
우와 진짜.취향저격이에요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잘보고갑니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9
어휴진짜이글은 뭔데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0
[4334]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맞아요 사실 저도 독방에서 보고 바로 달려와서 읽었는데 지금에서야 댓글을 다네요ㅠㅠ 엉엉 신알신은 물론 했고! 끙끙 너무 재밌다ㅠㅠㅠㅠ 이런 동화를 모티브로 한거 너무 좋아하는데 거기다가 왕좌의 게임이라니.. 보지는 않았지만 어떤 내용인지는 대충 알 것 같네요 얼마전에 헝거게임을 봐서 그런가 약간 그런 느낌도 나고ㅋㅋ큐ㅠ 엉엉 너무 재밌다.. 프롤로그 보고 사족보행 하면서 1화까지 다 읽고 왔네여.. 엉엉 진짜ㅠㅠ 그런데 이건 왕좌를 놓고 싸우는게 아니라 여주를 놓고 싸우는 게임이 될 것 같네요 아니 그러니까 좋다구여 껄껄껄 영애님 하트 앞으로 재밌게 달려봐여 다함께 붕붕붕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1
와진짜대작스멜폴폴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제취향저격을하는글이있을줄이야ㅠㅠㅠㅠㅠ작가님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2
와....미...미친다.....대박.....와.....
10년 전
독자193
취향저격 탕탕!!심장저격 탕탕탕!!!! 정말...와.....동화 모티브한거에서 진짜 와....동화 모티브한거 짱 좋네요...왕,,,우왕.ㅇ......신알신하고 가요...작가님 짱짱!!!금손님
10년 전
독자194
[오레오] 암호닉 신청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장르에요ㅜ 서로 여주를 가지려고 하는것도 멋있고ㅜㅜ
10년 전
영애
암호닉 지금 올라온 2편에 신청해주세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5
[스폰지밥]암호닉 신청이요!!! 지내용도 무지좋고 스토리도 탄탄하게 잘 짜여진것같아요 진짜 대작탄생이네요!!!
10년 전
영애
암호닉 지금 올라온 2편에 달아주세요ㅠㅠ
10년 전
독자196
진짜 대작스멜ㅠㅠㅠㅠㅈㅓ도 독방에서 보구왓져요!!!진짜 소재가 신선?새로워요!!!!
10년 전
독자197
끼야아이아아앙!!!!!!!! 피터지게 싸우겠구마잉 나는 기대가된다 엄청난 대작스멜 라푼젤을 모티브로 한거맞죠? 소재가 신선해요
10년 전
독자198
느허유우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99
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0
소오름 세후니 무쩌워 자꾸 그러면 때찌할꼬야
10년 전
독자201
오앙아ㅏ아앙...
완전 재미잇네용 ㅎㅎㅎㅎㅎㅎㅎㅎ
완전 세훈이소름이....ㅜㅠㅜㅠㅠ완전 이중인격인듯 ㅋㅋㅋㅋㅋㅋㅋ왜저렇게무섭게나오는것일따...ㅜㅠㅜㅠㅠㅜㅠ빽현이조이제슬슬입질이오면 서여주를가지고싶어하겟지 ㅋㅋㅋㅋㅋ
재미난까움의시작이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완전 내용이흥미진진하니깐읽고싶어진다 그다음편도막기대기대ㅐ되고 ㅋㅋㅋ

10년 전
독자202
이런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토리가 너무 좋아요!!ㅠㅠㅠ
10년 전
독자203
우힛ㅋㅋㅋㅋㅋ 오세훈 겁나게 상남자스멜~ㅋㅋㅋ
짱짱 재밋어요ㅋㅋ 럽라 빨리 진행됐으면...ㅋㅋ

10년 전
독자204
왠지어마어마한 집착이 시작될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분위기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5
어머나....헐근데저라푼젤엄청나게좋아해요
10년 전
독자206
언능다음편으로달려가야겠어요 !!!
10년 전
독자207
너무좋네요ㅠㅠㅠㅠ라푼젤도 멋져요...ㅠㅠ
10년 전
독자208
재밌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내용이 ...짧은거에 비해 구독료가 너무 비싸요ㅠㅠ댓글쓰고 일주일 후에 다시 들어온다고 하지만 보기 전에 살짝 부담스러워요(소금) 스토리는 괜찮은거 같아요~
10년 전
독자209
내용이 탄탄해서 아주 초화여 큐울~쵸화!!!!!ㅋㅋㅋㅋㅋ앞으로..계속해서..잘..보도록..하겠..습니다
10년 전
독자210
겁나 내 취향저격을 이렇게 하시다니...크흑....ㅠ
10년 전
독자211
와...진짜작가님대단래요..
10년 전
독자212
어머 진짜 한장면한장면 상상하면서 보게되요ㅠㅠㅠ짱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3
암호닉은 2편에 신청할게요♥
작가님을 이제라도 알게 되어서 다행이에요ㅠㅠㅠ
글이랑 브금이랑 매치도 잘 되요!
작가님 말씀대로 후반부로 갈수록 접전이 예상된다 하니 기대할게요....♥
아! 혹시...부담 가지시거나 그러시면 아니되옵니다! 기대만 하는 거지 사실 작가님이 어떤 결말을 쓰시던 이렇게 글을 읽는 거만으로도 좋습니당~헤헿
여주성격이 몹시 궁금해요
당당하고 밝은 성격인지 퇴폐적인 성격인지....
개인적으로는 당차고 밝은 성격이였으면 좋겠어요
글의 남주들이 왕이라 그런지 권위적일 거 같아서 여주가 거기에 휘둘리지 않았으면 싶어요!
글 분위기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왕좌의 게임이나 잔혹동화 분위기 사랑해요ㅠㅠㅠㅠ
글의 끝에는 끝이라기보단 여운을 주는 무언가나 또는 새로운 시작이라는 의미가 담겨져 있으면 좋을 거 같아요!
그럼 이상 이번 편에 대한 한 독자의 의견이였습니다!
암호닉 공주님으로 신청하고 싶으나 왠지 누가 했을 거같은 불길한 예감이...저 2편보러 달려갑니다!♥

10년 전
독자214
정주행이요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15
대작의조짐이ㅠㅜㅜㅜㅜㅜㅜ취향저격탕탕
10년 전
독자216
헠헠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뭐에요ㅠㅠㅠ왜이렇게 재밌는거에요 작가님 진짜 너무 잘쓰시네요ㅠㅠㅠㅠ금소뉴ㅠㅠㅠㅠㅠ
(라니)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ㅠㅠ

10년 전
영애
암호닉 올라온 2편에서 신청해주세요! :)
10년 전
독자217
아 ㅜㅜ스토리진짜잘짜셧다ㅜ
10년 전
독자218
헐 대박이다... 신알신 하고 가요!!!
10년 전
독자219
사..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220
세상에..이런컨셉 너ㅓ무 좋아요 ㅠㅠㅠㅠ 그대 사랑해요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1
헐 너무 좋아요!!!!
10년 전
독자222
와.브금도 좋고 이런 스토리 짱 좋아해요!!라푼젤이 모티브라니ㅠㅠㅠ정주행 해야겠어여 빨리 다음편 봐야겠어여ㅋㅋㅋ
10년 전
독자223
오오오ㅠㅠㅠㅠ긴장과이완의반복..흐하흐하흐하흐하
10년 전
독자224
독방에서 요즘 엄청 언급되길래 보러왔는데 역시 징들의 선택으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 보고 가요!신알신까지 꾸욱!
10년 전
독자225
[미키마우스]
예헷 오늘도 작가님의 필력은 이렇게 폭발을 하고..거기에 따라서 내 심장도 폭발을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공주 말투가 너무 딱딱해서 공주 아니고 시녀같아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이 포스때문이겠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영애
암호닉 올라온 2편에 신청해주세요 :)
10년 전
독자226
우와ㅏㅏㅏㅏ대박이에요!!!제가찾던 그런 주제에요!!!!!!앞으로 오랫동안 연재해주세요!!
10년 전
독자227
ㅠㅠㅠㅠㅠ퓨끄아아아아ㅏ유ㅠㅠㅠㅠㅠㅠㄷ얼른 다음펀 보러가야겠어여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다 ㅠㅠㅠㅠㅠ심장이두근두그뉴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
10년 전
독자228
ㅠㅠㅠㅠㅠㅠㅠㅠ우와!! 이제 모두가 그녀를 탐하네요 너무 재밌을것같아요!! 잘보고갑니당 ㅜㅠㅜㅠ
10년 전
독자229
작가님진짜 감사합니다 짱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0
[금니] 신청할게요작가님!!아진짜저이런잔인한분위기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영애
암호닉은 올라와있는 2편에 신청해주세요ㅜㅜ
10년 전
독자231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재미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와오아와너ㅣㄹ머ㅣㅏ널 이런 구독료없는 날에 작가님의 글을 보게 되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게 잘보고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인공 부짱해 ㅠㅠㅠ
10년 전
독자232
와와.....작가님 진짜 제취향저격 하셨어여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3
아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라푼젤의 디테일까지 넣어주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벽해요ㅠㅠㅠㅠㅠ글이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4
헐 재밌어여ㅡ,,,
10년 전
독자236
진짜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7
헐뭐야진짜짱이네와진짜대박이예요
10년 전
독자238
ㅏ 헐대박 ㅏㄴ여자를 갖기위한 남자들으 전쟁이라니..아 너무좋다...그러면서도 뭔가 긴장되고 무서운 이기분...좋네요 ㅜㅠㅜㅜㅠ
10년 전
독자239
사랑해여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취향저격이라느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0
뭔들재미가없으리오...ㅠㅠㅠ 암호닉은 다음편에서신청하면될지이번편에서신청하면될지 모르겠네여 일단담편보러가야징
10년 전
독자241
헐진짜대작탄새유ㅠㅠㅠㅠ글잡에서이렇게분위기왕짱인건정말처음인드류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대박이에어ㅠㅠㅠ
10년 전
독자242
ㅠㅠ완전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43
ㅠㅜㅜㅜㅜㅠㅜㅜ완전대작탄생이예여ㅠㅜㅠ소름돋으면서봐요ㅠㅜㅜㅜㅠ
10년 전
독자244
[크리쳐]암호닉신청이요^.^
아아ㅠㅠㅠ작가님완전대박이에요ㅠㅠㅠ어쩜이런금손을갖고계세요ㅠ.ㅠ신알신하고갑니다♥

10년 전
영애
암호닉 올라온 3편에 신청해주세요! :)
10년 전
독자245
으아 케이 애들이 동화속 주인공이네요 공주라던가 공주라던가 뭨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6
진짜 사랑해여~~~~~~////^^///// 정말 고퀄..ㅎㄷㄷ
10년 전
독자247
헐..완전취향저격ㅠㅠㅠㅠㅠㅡ얘들아 어서 싸워줘ㅠㅜㅠㅜㅠ
10년 전
독자248
들레에요....와....일단 여주의 모티브를 가지고 하는 인물이 라푼젤이라는 건 오늘 글을 읽다보니깐 알았어요ㅠㅠㅠ머리에서 빛이나면서 노래를 부르는...ㅎ...역시 제목도 동화라 그런지 판타지 같은 느낌이 없지 않아 있는 것 같애요...이제 점점 5남자들이 여주를 가지려고 싸우겠죠...정말 결말이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해요. 모두들 죽을지, 아님 한 명이 제1제국을 가져가면서 여주도 데려갈지....다음편으로 보러가야겟어요~~~
10년 전
독자249
와정말 명작이될둣하네여 ㅠㅠ 이런거좋아요
10년 전
독자250
느나나ㅏㅇ아유ㅠㅠㅠㅠㅜㅜㅜㅜ너므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봐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1
어 이런거 짱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빙이지만 재밌게 읽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와 내 취향저격 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2
헐진짜 대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위기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3
헐!!!!백현이도!!!!!여주목소리에빠졋구나!!!!!대박그럼이제백현이도여주가지려고하겟네!♥!
10년 전
독자254
아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빨리 다음편 읽으러 갈께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5
진짜 대작스멜 완전 나요ㅠㅠㅠㅠㅠㅠ아진짜 어떻게 되든 좋을것같다ㅠㅠ
10년 전
독자256
노래가사때매라푼젤인걸앗앗네욤..ㅎ 헷..작가님글진짜잘쓰시는거같아요..
10년 전
독자257
헐헐헐 .... 이렇게 소유욕이 몰린거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 잘읽었습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58
헐... 세상에.. 제가 왜 이걸 지금 봤죠?? 왜 때문에??? 아 그래도 지금이라도 봐서 다행이네요ㅠㅠ 이거 안 보고 죽은 게 어디야ㅠㅠ
10년 전
독자259
와대박이다진짜ㅠㅠㅠㅠㅠ모두들여주를가지고싶어서안달이났네요....그리고세훈이는...좀잔인하지만저런식으로여주가어떻게살리는지를보고싶었나보네요...쨋든겁나기대가됩니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0
헐....진짜 재밌고 신선해요...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1
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ㅠㅠㅠㅠㅠ세훈이무섭네여ㅠㅠㅠㅠㅠㅜㅠㅜㅠ
10년 전
독자262
오세훈 저 개....
10년 전
독자263
....쯘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4
와 진짜 글 겁나 잘쓰시네요 ㅠㅠㅠㅠㅠㅠㅠ 허어러걱 진심 금손이세여ㅠㅠ
10년 전
독자265
헝.. ......대박....작가님 사랑합니다.. ㅠㅠㅠ엉ㅇ엉ㅇ엉 세훈아.........너 무셔웡 ㅠㅠㅠㅠ징어가얼마나 아팠겠어!!!!! 너무행 ㅠㅠㅠㅠ 징어화이팅...!!!!
10년 전
독자266
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또 재밌게 돌아가네요햐하아앟 진짜 볼때마다 취향저격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7
헐헐 다들 소유욕...ㄷㄷ
세훈이 너무하디ㅡ..능력만보고..ㅜㅜ

10년 전
독자268
ㅜ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대작삘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다음편보러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69
핡...ㅠㅠ너무 재밌자나여ㅠㅠ이렇게 재밌어도되여? ㅜ갠적으로 세후니같은
스타일참좋아하는데ㅋㅋㅋㅋ무튼 정주행하러갑니다

10년 전
독자270
진짜 영애님 이건 대작인듯요 기대많이하구있어용
10년 전
독자271
아첫회부터대박....제목보고내스타일아니라서안봣는데대박.....
10년 전
독자272
와 대박....진짜 디즈니?느낌 나고ㅠㅠㅠㅠ좋다이런거ㅠㅠㅠㅠㅠ다들 한여자 차지할려고 싸우는거....현실말고 이런글로는 완전 설레고 좋음 ㅠㅠ
10년 전
독자273
소재 정말신선하구 한편한편이 기대되는 픽이에요ㅠㅠㅠㅠㅠㅠ모티브도 너무 새롭고 동화로 이런 글읆만드신다는게ㅠㅠ
10년 전
독자274
우와 짱 재밌어요!!!!완전 좋아
10년 전
독자277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대박이얌
10년 전
독자278
와....진심 대작스멜..☆ 기대되요 왕좌를 누가 차지할지..!!!또 여주를 누가 갖게될지!!!!다음편 고고해야겠어용..♡
10년 전
독자279
와 완전 흥미진진해요!!ㅠㅠㅠㅜㅜ너무.재밌습니다
10년 전
독자280
대작스멜이 ㅠㅠㅠ 브금도 좋고 정말 ㅠㅠ 정말 재밌어요!
10년 전
독자281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서로싸우는건가여ㅠㅠㅠㅠㅠ아기대기대진짜기대되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어쩌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2
피터지게 싸운거 보고 싶지가 않아요ㅠㅠㅠ 그렇게 까지 우리 징어으르 데려 가고 싶다니ㅠㅠㅠㅠ 앙대!!
10년 전
독자283
진짜대박이다ㅜㅜㅜㅜ대작스멜ㅜㅜ겁나재미지네요ㅜ
10년 전
독자284
우와 이런 엄청난 작품을 이제야 보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
10년 전
독자285
호오오오옹 이번 왕좌의게임은 왕좌와 공주 쟁탈전인가용
10년 전
독자286
헐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취향저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7
아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재미져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8
헐ㄹ 으어 ㅈ대박ㄱ이다 ㅇ어어어ㅓ어!!!!
10년 전
독자289
공주가 힘든싸움이되겠어요ㅠㅠㅠㅠㅠㅠ와 진짜 최고에요!!
10년 전
독자290
ㅠㅜ완전대작인데용!앞으로 더 재미질듯! 그 노래 라푼젤에서 나온거죠?ㅎㅎ
10년 전
독자291
헐 이걸 왜 이제야보는지ㅠㅠㅠㅠㅠ대작이네요 이겅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2
아진짜ㅠㅠ 정주행중이에요ㅠㅠ 소름돋게 재밌어요진짜진짜로!!!!!! 빨리 다음편보러갈게여ㅠㅠ
10년 전
독자293
작가님사랑합니다ㅠㅠㅠㅠㅜ 아정말 ㅠㅠㅠㅠㅠㅠ 최고인거같아여 다음편 보러갈게요!!!
10년 전
독자294
헐 각자 개개인이 여주한테 빠져드는 계기가 다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다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빠져들어갈거같아...호이호이호이.....ㅜㅜ
10년 전
독자295
와... 진짜 대박이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허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6
ㅠㅠㅠㅜ오ㅏ나진짜ㅠㅠㅠㅜ너무재밌어여ㅡㅠㅠㅠㅠㅠㅜㅠㅠㅠ오세훈조하ㅠㅠㅜ배큥이도좋아엉엉유ㅠㅠㅜ
10년 전
독자297
ㅠㅠㅠ빨간글씨가되게임팩트잇고소오름....!!!!!!세훈이가칼로찌를때도소오름!!!!짱잼허니잼♥♥♥♥♥
10년 전
독자298
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짱재밌어요ㅠㅠ!!
10년 전
독자299
지금 중독들으면서 프롤로그부터 정주행인데 왜이렇게 잘 어울리죠ㅜㅜ앞으로의 이야기가 더 기대되네요!ㅎㅎ
10년 전
독자300
대박이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1
와...정말피튀기겠다ㅠㅠ빨리 담편을 봐야겠네요ㅠㅜ
10년 전
독자302
으어 ㅠㅠㅠㅠㅠㅠㅠ 벌써부터 재밌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회안해요 진짜 ㅠㅠㅠㅠㅠㅠ 흐어 ㅠㅠㅠㅠㅠㅠ 재밌어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03
와..ㅠㅠㅠㅠㅜ너무 좋아요진짜 왜이제서야 이걸 본건지ㅠㅠㅠㅠㅜ진짜 작가님은...Love...
9년 전
독자304
진짜대박이쟈나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도 여주를...다음편이 너무궁그미!!! 다음편보러갑니다~ 잘읽고가요ㅎㅎ
9년 전
독자305
다음편볼꺼에여 다음편 다음편..핡
9년 전
독자306
헐 진짜 다들 집착왕 아 혹시ㅜ저노래부를때 치유말고 뭔가가 더 도는것같아요그 매혹같은거ㅜㅜ ㅜ아무튼 아ㅜㅜ진짜 흥미롭당
9년 전
독자307
와진짜 괘쩔 대박 대박 대박!!!!!!!!!!!!!!!!!!!!!!!!!!!!!!!!!!!때박!!!!!!!!!!!!!!!!!!!!!!!!11111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왜지금봣냐고ㅜㅜㅜ
9년 전
독자308
ㅠㅠㅠㅠㅠㅠㅠ라푼젤ㅜㅜㅜㅜㅜ딱보고알았아여ㅠㅠㅠㅠㅜㅠㅜ애들무서운데그게너무매력이야...분위기퇴폐미쩔어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9
ㅠㅠㅠㅠㅠ울수밖에 없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1
허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2
대작이여..워....워워워....
9년 전
독자313
이제1편인데벌써부터이러시면ㅜㅜㅜㅜㅜㅜ너무좋아여ㅜㅜㅜ
9년 전
독자314
ㅠ내가 대박스멜이 난다는게 맞춘거였네ㅠㅠ진짜 너무 재밌어요!ㅠ
9년 전
독자315
좋아 이제 날 th유해!! 소유하라코!!!
9년 전
독자316
헐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재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7
작가님 진짜 금손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글 자체가 고퀼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ㅡ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꾸르잼♥♥
9년 전
독자318
빨간글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소유욕이 넘치는 왕이군..맘에 들어><
9년 전
독자319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진짜대박이예요ㅠㅠㅠㅠㅠ세훈아ㅠㅠㅠㅠ빼앗기지마ㅠㅠㅠㅠㅠㅠ오세훈진짜 멋있어ㅠㅠ
9년 전
독자320
대박이라는말밖에안나온다..와..분위기하며 글전개 캐릭터들..와...진짜
9년 전
독자321
와...이런스토리정말좋아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2
와 진짜 스토리 대박인듯.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벌써부터 기대되네여ㅠㅜㅜㅜㅜㅜㅜㅜ이거 볼라고 밤에 잠도 안 오는 듯 ㅜㅜㅜ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4
대박입니다소름이딱!!!
9년 전
독자325
끄아ㅠㅠㅠㅠㅠㅠ
세훈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6
헐...브금들으면서 보는데 진짜 너무 소름돋아... 누가 남주일지가 제일궁금해요
9년 전
독자327
취!!!향!!!저!!!!격!!!!!!!!!앞으로 ㄱㅣ대할께요ㅠㅠㅠ정주행!
9년 전
독자328
와....진짜 대박이다 이런 구상은 생각지도 못했던 구상인데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9
이미 지난 편부터 여주 모티브가 라푼젤인 걸 알았죠 ㅎㅎ 디즈니 여러 내용을 모티브 삼아 했다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디즈니 덕후) 하악. 하악. 세훈이가 능력을 보여달라고 하고 칼로 찌를 때는 정말 저도 당황 ㅇㅅㅇ....
9년 전
독자330
우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완전 쩔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331
와 진짜 분위기도 대박이고 브금이랑도 너무 잘 어울려서 더 몰입하고 봤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2
우와...진짜 대박이네요ㅜㅜㅜㅠㅜ분위기가 정말 제 취향저격!!ㅠㅠㅠㅠㅠ정말 대박이네요ㅠㅠㅠ
9년 전
독자33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건 대작이야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