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엑소 샤이니
조랭이떡 전체글ll조회 526l 15

[인피니트/공커]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05 + 벚꽃잎(단편픽) | 인스티즈

 

 

 

 


" 그거알아? 지상대행자의 힘을 키울때는 고통을줘. 인간은 고통이나 위험한 상황일때 초인적인 힘을 발휘해. 결국은 지상대행자도 이난이니까, 우리는 지상대행자에게 고통을 주며 힘을 키워나가. 더욱더 힘을 더 크게 하기위해서, 검점 그 고통또한 크게 늘려나가. 그래야지 힘이 커지니까. 근데 김성규가 어떻게 고통을 받았는지 알아? "

 

 

동우가 비웃으며 우현에게 말한다.

 

 


" 너를 생각하며, 김성규가 힘을 늘려갔어. 김성규에게 고통을 준 장본인이 너라고. "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05

 

 

 


성규가 나를 보고는 고통을 받았다, 라는건 지금 널 잃어버린 내겐 너무 큰 고통이었다. 너가 예전의 나를 보고 고통을 받았다면, 난 지금의 너를 생각하며 고통을 받고있다.

 

동우는 우현을 보며 씨익 웃고는 우현의 어깨를 꽉 잡고 입을 연다.

 

 

" 부르고 싶어도 부를 수 없는,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했지. "

 

 

동우가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고는 우현을 방에 남기고 동우마저 밖으로 나가버렸다.

 

 

이제야 알아버렸다, 니 마음을. 그리고 지금 내 마음을. 왜 도대체 이렇게 어긋난걸까. 나름 너한테 모르는 것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너를 제일 잘 알고있다고 생각했는데, 모든것이 틀렸다. 생각해보면 너에대해서 아무것도 몰랐다. 왜 니가 늘 내게 이상한 말만 했던건지, 내가 너를 피했을 떄도 왜 너는 나를 잡지 않았는지, 왜, 너는 늘 나를 보며 슬프게 웃었는지. 아무것도, 아는게 하나도 없었다. 너에 대해서.

 

울컥. 이젠 내곁에 없는 너를 생각하며.

 

나는 잃어버렸다. 놓쳐버렸다. 니 곁에 가장 가까이 있었던것도 나이고, 너와 많은 시간을 보냈던것도 나였는데. 너를 놓쳐버렸다. 자신의 머리를 잡으며 고개를 이내 내려버린다. 내가 너한테 했던 모든 행동들이 너에게 고통이 되었다. 아무말도 할 수 없었다. 왜 너의 마음을 일찍 못알아 챘을까. 그리고 지금 내 감정도 왜 일찍 못느낀걸까. 너무나 어긋나버려서 지금은 너와내가 금이 가버렸다.

 


너와 내가 어긋났을때 내가 조금이라도 널 신경써주고, 널 다시 봐주지 못했을까.

 


너에 대한 모든것이 부셔져버렸다. 다시 맞출 수도 없게 부셔져 버렸다. 무엇보다, 이 끔찍하고 잔인한 곳에서 널 혼자 두었다. 늘 어둔운 곳에서 나를 기다렸는데, 나는 왜 너를 지켜주지 못했을까. 너는 늘 이렇게 힘들었는데, 나는 왜.

 


고개를 들어 나오는 눈물을 참아보려 하지만, 자꾸만 눈물이 나온다.

 


너는 어둠속에 부들부들 떨면서 나를 불렀고, 부서진 입술로 나를 불렀지만. 너의 부서진 입술로 인해 부서져 버린 소리가 내겐 들리지 않았다. 산산 조각이 되었다. 너가 나를 불른 소리는.


그렇게 어둠속에서 날 기다리고 있던 너는, 날 기다리다가 너 또한 나로인해 부서져버리고 말았다.

 

 

부셔져버린, 잃어버린 너를 찾기위해 지금이라도 널, 만나러 갈께, 기다려줘.

 

 

*

 


눈을 떴다. 방에서 성규를 생각하며 울다가 그대로 고꾸라져 쓰러져버렸다. 일어나니 칙칙한 분위기의 방. 침대에 누워있었다. 손목에는 뭔지모를 링겔이 꽂혀있었다. 우현이 자신의 손목을 보다가 몸을 일으켜 옆에 있는 창문을 통해 밖을 봤다. 텅빈, 나무조차, 그 흔한 잔디조차 없는 텅빈 황무지. 다시 생각나는 성규의 생각에 눈을 질끈 감아버렸다. 매마른 아랫입술을 깨물었다. 입술에서 피가 터졌는지 입안에서는 비릿한 피맛이 풍겨졌다. 성규가 보고싶다.

 

 

" 뭐야, 일어난거야? "

 

 

언제 자신의 옆에 왔는지 흰 가운을 입고있는 성종이 우현을 바라봤다. 우현이 성종의 말에 눈을 뜨고 성종을 위로 쳐다봤다. 그러자 성종은 우현의 침대에 걸터 앉아 우현이 아랫입술에 피가나는 것을 가만히 보다가 손가락을 조심히 우현의 아랫입술에 문질렀다. 놀랍게도 우현의 입술에서 더이상 피가 나오지 않았다. 성종이 손가락을 떼고는 침대에서 일어난다. 우현이 자신의 입술을 매만졌다. 더이상 입술에서 피가 나오지 않았다. 우현이 성종을 멀뚱히 쳐다보다가 성종의 팔목을 붙잡는다.

 

 

" 파라다이스로 갈 수있다며, 어떻게 가는거야..? "

 

 

의외의 말인듯 성종인 한쪽눈썹을 올린다. 간절했다. 우현이 성규를 만나고 싶은건. 성종이 가만히 간절한 우현의 표정을 본건지 성종은 우현을 보며 말한다.

 

 

" 딱히, 방법같은건 없어. 내가 원하고 니가 원하면 갈 수있어. 내힘을 통해서, 그대신 넌 나를 완전히 믿어야해, 믿을 수 있겠어? "

 

 

우현이 고개를 끄덕였다. 성종은 우현의 고개가 끄덕인것을 확인하고는 다시 입을 열었다.

 

 

" 아직은, 아직은 안돼. 조금뒤에. "

 

 

성종이 우현이있는 방의 시계를 천천히 봤다. 우현도 성종을 따라 시계를 봤다. 낮 2시. 밖은, 밝지 않았다. 하늘을 가리고있는 회색 구름 덕에 새벽인지 낮인지 알 수없는 오묘한. 성종이 방을 나가버린다. 나가버린 성종, 문을 바라보다가 우현이 다시 눈을 감았다.


어째서, 어째서 일까. 너가 나에게 그렇게 많이 불렀는데도 내가 알아챈것은 모두 부셔져 버린 뒤라는걸.

 


*

 

 

'녹음이 끝났습니다'

 


성종이 나가고 복도끝으로 사라질 때 쯔음. 옆에 숨어있던 그가 녹음 정지 버튼을 눌렀다. 그가 녹음된 내용을 확인하면서 어이없는듯 몇번 웃는다. 그가 손에 주먹을 꽉 지고는 동우가 있는 연구실로 발걸음을 돌린다.

 

 

 

 

여기서부터

[인피니트/현성] 벚꽃잎

그대들을 위해 브금을 하나더 준비했어요. 벚꽃잎 픽을 보시려면 위에 브금을끄시고! 아래브금을 켜주세요!

 

 

 


[인피니트/현성] 벚꽃잎

[인피니트/현성] 벚꽃잎

w.조랭이떡

 

 

아팠다, 그리고 아팠다. 가슴이 먹먹하기도 하고 따끔 거리기도 하면서 정의를 내리자면, 가슴이 뭉그러 지는것 같았다. 요즘따라, 많이 그런다. 나름 다 잊었다고 생각했다. 시간이 지나면 잊는다는 말을 맞는데, 그럴 수록 점점 더 깊게 마음속에 자리 잡는다. 앞에서 열심히 수업을 하시는 선생님을 흘끗 쳐다보지만 이내 창문으로 고개를 돌렸다. 창가 주변에 앉아서 요즘 바람이 많이 불어 떨어지는 벚꽃잎을 종종 보곤 한다. 턱을 괴어 벚꽃나무를 본다. 벚꽃이 지고있다. 너가 벚꽃 좋아했는데.

 

무의식 중에 교과서에 보고싶다 라고 끄적된 문장들을 보다가 필통에서 지우개를 꺼내 문장들을 지우기 시작했다. 교과서의 글자들이 흐릿해지고 교과서가 구겨지도록 빡빡지워도, 얼마나 쎄게 눌러서 쓴건지 아직도 자국이 남아있었다. 손끝으로 남은 자국들을 천천히 만지다가 울컥한다. 차라리 성규와 있었던 추억을 잊어버리면 좋겠다고 생각한다만, 지울려고 하면 그동안 있었던 추억들이 너무 소중했고, 잔인하다고 생각했던 너를 다시 생각하면 보고싶은걸. 보고싶은 마음을 지우개로 지워봤자 너무 쎄게 눌러써서 자국이 남아서 결국을 똑같잖아. 얼마나 쎄께 쓴건데, 도대체.

 

턱을 괴어 창문을 바라봤을땐 벚꽃잎이 하나둘 떨어지기 시작했다. 바람이 한번 불면 우수수 하고 벚꽃잎들이 바람에 휘날린다. 창문을 열어놔 벚꽃잎 한개가 창틀에 놓인다. 우현이 벚꽃잎 한개를 다시 들어 창문 밖으로 던져주었다. 그 벚꽃잎이 바람에 휘날리는 것을 눈으로 따라간다. 이리저리 날다가 벚꽃잎이 정착한 곳은, 너, 너였다.

 

너를 보자마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시선은 여전히 벚꽃나무 옆에 있는 너였고, 선생님들과 반아이들은 모두 나를 쳐다봤다. 자동적이었다. 너를 보고 내가 자리에서 뛰쳐나간것은, 선생님의 화난 목소리에도 아랑곳 하지않고 너를 보러 달려간것은. 모두, 너를 위해. 내가 지금 달려가고 있다. 후문에 있는 벚꽃나무, 그리고 너와 내가 처음 만난곳이자 마지막으로 만난곳.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너를 드디어, 볼 수있어.

 

후문으로 가는 문을 열고 미친듯이 벚꽃나무로 달려갔을땐 너는, 없었다. 그리고 생각났다. 너는 벚꽃잎과 함께 이미 없어졌다는걸. 그걸 알고있었는데도 난 왜 순간적으로 너를 보고 뛰쳐나왔을까. 나, 많이 보고 싶었나봐. 잊어버린줄 알고있었고, 벌써 몇년이나 지났는데도. 뛰어와서 불규칙적인 숨을 가다듬고는 슬픈눈으로 벚꽃나무를 쳐다보았다. 매년 봄날 마다 보았던 꽃들은 매번 활짝 피어 있었다. 근데, 지금 내가 보고있는건 서서히 시들어가는 벚꽃. 너와 함께였을땐 늘 활짝 펴있던 꽃들만 봤는데, 니가 없는 나는 지금에서야 벚꽃이 시들어 가는걸 본건지. 함께였을땐 볼 수없었던 벚꽃지는 모습을 지금에서야 봤을까.

 

꽃이 지는걸 한번이라도, 빨리봤다면 지금 내가 이렇게 아프진 않았을까. 너랑 같이 있을땐 꽃이 피는것만 생각했지 지는것은 단한번도 생각해본적이 없었어.

그만큼 넌, 내게 소중했어.

 

「 우현아… 사랑해 」

 

늘 벚꽃잎을 보면 내게 말했지. 볼이 붉어지며 쑥쓰러운듯 고개를 내리깔며 늘, 넌 내게 조심스럽게 속삭였어. 그리고 나를 꼭 껴안아 줬는데. 마지막날에 너는 울면서, 나를 보면서 눈물을 뚝뚝 흘리며 말했지, 니가 사라졌다는건 인정 할 수 조차 없었어. 보고싶다. 이제 너의 목소리, 모습조차 내 머릿속에서 희미해져 가는데. 너의 모든것들이 시간이 지날수록 희미해져 간다. 그럴수록 내 마음은 찢어지는데. 보고싶어, 김성규.

 

벚꽃이 모두 날라가고 내년 벚꽃이 필때는 너와내가 함께이길 빌어보고, 너는 나를보고 울지않고 웃으면서 사랑한다고 빌어본다.


 

 

 


조랭이떡의 사담♥

여~러분 엄청 보고싶었어요ㅜㅜㅜ찡찡찡...찡찡..

일요닐날 약간의 슬럼프가 와서...네...ㅇ열심히 쓴다고 썻긴했는데..네..쿸..ㅁ7ㅁ8

내일 수련회라 짐싸고 온다는게 짐싸는게 생각보다 오래걸리네요...^^

사실 아홉시반에 올릴 예정이었다만..

네, 헝헝 단편픽뵤셨어요? 네, 안보셔도 되욬컿ㅋ컼

그냥, 오늘이 인핏 700일 기념이잖아요..?.. 는 무슨... 사실 봄에 올리려던 단편픽인데 여름이 다되가고있는데 벚꽃이라니 ^^..

네, 나름 열심히 썻으니까.. 부족하더라도 봐줘요 ..

 

그대들 저 이제 눈팅족들 신경 안쓸려고요!

그대들 말씀대로 신경쓰면 제 속만 타고

차라리 눈팅들을 벌주기 보단! 우리 사랑스러운 그대들! 손팅들에게 상을 주겠어요!

가래떡이 지금 손팅그대들 막 엄청 감시하고 있는거 알아요? ^_^...그냥 그렇다구요

즈는 손팅을 연속 3번 하신 이상 그대들을 뽑아서 랜덤으로

손편지+먹거리+손으로직접쓴픽

을 드릴 예정...^_^.. 비루하지만...네, 이건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가 끝나면 1명 당첨자!를 뽑을께요^^!!

그리고 나머지 손팅 그대들은 본내용텍파+번외+랜덤단편픽이 갈 예정입니다^_^

참고로, 텍파 받아가실때는 암호닉! 꼭 얘기 하시고 받아가세요!!

혹시 멜링때만 나타나셔서 쓰고 가신디면..전 본내용텍파만 드릴꺼에요 흥흥!

 

손팅 그대들을 위해서라면 뭔들 못하겠습니까♥♥

 

제가 너무 어리광을 피웠던것 같아요, 여러분들의 관심이 이렇게나 많은데..제가 너무 어린애처럼 어리광을 피웠던것 같네여

다시한번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ㅠ_ㅠ!!

 

그대들..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는 다!음!주!

목요일날 찾아뵐께요!!..

시험이 끝났는데도 할일이 많은 이상황을 어찌해야할꼬...

 

네, 인피니트 눈물ㄴ..만 들으셨어요..

아니 결론은 ♡인피니트 흥해라♡

 

그럼 전 이만 떠나볼께요 아디오스 ^_~

             느아니!! 손팅그대들 실쫑!! 어디갔어!!! 우리 이쁜 손팅그대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인피니트/공커]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05 + 벚꽃잎(단편픽)  19
12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그대!!! 저 제미니에여!!!! 흐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마뉴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에 듣고 하루죙일 감수성 퍽ㅋ발ㅋ 해서는... 성겨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녹음 누가 한거에여 왜한거에오ㅠㅠㅠㅠㅠㅠ 다음주 목요일 기다릴게요ㅠㅠㅠ 단편 저거 겁나 아련..... 그대 사랑해여퓨ㅠㅠㅠㅠㅠ
12년 전
조랭이떡
아이고 제미니 그대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누누물만...헝헝오늘 하루종일 귀에 꽂고..흥얼흥얼 미싱유미ㅣ싱유 ㅎㅇ헝흥어 ㅠㅠㅠㅠㅠ성경찡찌우ㅜㅜㅜㅜ녹음 누가했을까요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목요일까지 기다려줘요그대ㅜㅜㅜㅜㅜ단편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그대 저도 사랑해요ㅠㅠㅜㅠㅜㅠㅜㅜㅜㅜ♥
12년 전
독자2
그대 안녕 ? 나 핫식스에용 ! ^^ 하 ..... 그대 픽은 언제봐도 아쥬그냥 ...... 굳 ^^ 우현에 대한 성규 의마음을 우현이 가 알아챗을때 묘사를 너무 잘해놓으신거같아요 ㅠㅠ 부서진 입술로 너를말하다 ㅠㅠ 쥭이네여 ㅠㅠ 그나저나 ........쫑이야 ........ 들켯구나 .............. 아까그 녹음한 싸람은 누구엿을까요 ? ㅠㅠ 호원이 인가 ? 현성이들은 ..... 하 아련터지네요 둘이 꼬옥 해피엿음 조켓어영 ! 단펵픽은 사랑합니다 ㅠㅠㅠ 헝헝헝 그대 어떻게 나를 울려요 ㅠㅠ 안그래도 눈물만 듣고잇어서 마음이 먹먹햇는데 울거같잖아요 ㅠㅠㅠ 이런 단펵픽 사랑합니다 ♡ 그리고 ! 그대 눈팅족 신경쓰지마영 이뿐 순팅족도 많답니다! 그대 !
그리고 그대 어리광아니에요 ㅜㅜ 글쓰는데 끈기도 필요하고 아이디어 내시기도 힘들으실텐데 ! 이해할수잇어영 ㅠㅠ 쉬어가면서해여 ! 그대 !
그리고 가래떡그대도 항상 수고해용ㅎㅎ 조랭이떡 그대 가래 떡그대 항상 사랑해요 ! ㅎㅎㅎㅎ

12년 전
조랭이떡
핫!식!스! 그대!!!!!!...제 픽이 굳이라니..기분좋습네다 껄껄 ^_^ 나름 열심히 묘사한다고..끄적끄적...썻는데....잘했다니 또한번 조랭이떡의 기분이 좋아지네요 ^_^!!!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계속 좋아해주실꺼쭁?↗ 쫑이 들켜버렸쭁!! 우즈카니.쫑아ㅠㅠ!! 녹음한 사람 그대들 애간장타게 '그'로 해버렸다지요!!! 현성이들...아련아련...!! 해피로 만들어버릴까..세드로? ... 껄껄.. 본격 조련 조랭이떡! 단편픽은..그냥 학교에서 끄적인거 집에와서 고쳤어요...제가 자리가 창가쪽이여서 벚꽃잎이떨어지는걸 봐서...감수성 돋네요 껄껄...ㅠㅠㅠ!! 그대 금스하고 스릉해요♥ 그대 때문에 글쓸맛 나요!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조랭이떡
케헹그대!!! 정독이라니 정독이라니!!! 저 웁니다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드디어 정독하시는 분이 나오셨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금픽이라니 그대 감사해요♡ 저의 픽은 늘 아련할꺼에ㅛ!!!!... 그대..ㅈ.ㅣㄴ짜 스릉흔드...♥ 그대진짜 고마워요!! ^_^
12년 전
독자4
싸이키델릭이에요! 드디어 한시간 안에 놓치지 않았다! 삼십분 전이네여 ㅎㅎㅎ... 일단 부서진입술로너를말하다부터! 저번에 동우가 사실을 알려줬을때 검은 실에 다른 실이 꼬여들어오는 느낌이라고 했었잖아요? 근데 이번엔 그 실이 뚝 끊겨서 더 이상 꼬이지는 않지만 풀리지도 않는 상태같네요! 아니면 가로등이 켜졌을때의 골목길의 갈색빛? 어두움에 빛이 있지만 빛이 마냥 밝지 않은, 오히려 어두워보인다면 어두워보일 수 있는 그런 색같아요 그리고 벚꽃은 팬픽 자체가 상황 설명보다는 묘사로 이루어져서 그런지 벚꽃이 날리는 한 봄날의 모습과 벚꽃이 다 떨어져버린 늦봄의 모습이 양분화되어보여서 아련한 사랑의 추억이라고 해야할까요? 픽션 전체분위기가 주변은 따뜻하지만 아릿한 분위기에요! 사실 몇자 안썼지만 이거 쓰느라 십분걸렸대여...ㅋㅋㅋㅋㅋㅋ제대로 표현 못한 댓글이지만 그래도 작가님 그거 알져..? 내가 작가님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12년 전
조랭이떡
아이고 사이ㅋㅣ델릭그대 오늘도 금 표현이 납셨습니다..♥ 늘 이렇게 구체적이게 마치 독후감처럼 제 픽을 이렇게ㅈ해주셔서 진찐 스릉하고 금스흡니다♥ 그대 어떻게 그리 제 픽을 정확히 표현하시는지 기가막힙니다 고냥... 그대 제 가 스릉하는거 알죠? 모르면 삐질코야 삉삉 ....그대 진짜 이렇게 늘 긴 댓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해요..♥
12년 전
독자5
여깄어요 이쁜 손팅 열찌! 동우가 성종이말 녹음한거죠?......헐 안돼.........우현이랑 성규가 이어져야할텐데ㅠㅠㅠㅠㅠㅠ 전 항상 그대글에 손팅하는 열찌랍니다^*^ 제가 있으니 속상해하지말아요~ 전 그대팬이니까....☞☜ 다음주 목요일 다음편 기대할게요♥
12년 전
조랭이떡
우리 이쁜 열찌ㅡ그대 오셧넴♥ 그가 누군지는 아직 몰라요..그저 녹음 한걸 들고 동우를찾아간것뿐..그럼 동우는 아니겠네요 껄껄♥ 그대 스릉행♥요
12년 전
독자6
조랭이떡 그대의 base입니다!으헝헝..하ㅠㅠ진짜 그대픽 읽을때마다 생각하는건데 그댄 금손이여요 네 금손입니다 그대는. 동우 사악돋고 좋네요~.~와.. 현성단편ㅠㅠ아련하고 좋네요ㅠㅠ엉엉 제가 아련한거 좋아하는거 어찌 아시구...는 죄송해요 그대 무리수 돋네요..그리고 조랭이떡 그대 내 사랑 듬뿍 머겅♥
12년 전
독자7
반례하!!성규야..눈물만듣다가보니진쨔눈물나올뻔햇어...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는그고통에서우현이를부르며버텼다니ㅠㅠㅠㅠㅠㅠ으헝헝ㅠㅠㅠ우현아..이제와서..이제와서!!하ㅠㅠㅠㅠ성종아..너뭐하는거임...??설마이런식으로성규도꾀한거니..??개생ㅋ...동우랑짜고서그랫다면넌조만간나랑토크나눌줄알아??^.^벚꽃잎ㅠㅠㅠㅠ성규어디간거에요??ㅠㅠㅠ네??어디간게야ㅠㅠㅠ우현이가뛰쳐나가는거보고스을짝기대햇엇는데...하ㅠㅠㅠ잘읽엇습니당ㅠㅠㅠ수고하섯어용♥
12년 전
독자8
흐얼ㅠㅠㅠㅠㅠㅠㅠㅠ성규야ㅠㅠㅠㅠ우현아ㅠㅠㅠㅠ 성종이 일부러 그런 말 한거 아니겠찌... 단편픽 뭐에여...지금 대낮인데 감수성 퍽ㅋ팔 할거 같고 좋네여ㅠㅠ 눈물만 진짜 조으다ㅠㅠㅠ흐어유ㅠㅠㅠ아련아련... 그대 어리광해도 되는뎈ㅋㅋ 제가 다 받아줄께옄ㅋㅋ 전 미터에영 미터미터 기억해영?ㅋㅋ 앞으로 더 열심히 댓글써야게써여...그 이유는..ㅋ 뭔가 바라는게 있겠쪙 작까님 손편지 받아보고 싶은뒵 찡찡 그대 수고해써영♥
12년 전
독자9
우와~역시 오늘도 최고예요ㅎㅎ근데 도대체 누가 녹음을 한 거죠??ㅜㅜ우현이 어떻게 되면 어쩌죠??ㅜㅜ쨋든 저 보고싶다성열이구요 오늘도 잘 보고가구요 수련회 잘 다녀오세요ㅎㅎ
12년 전
독자10
똑똑이폰이에요! 아침에보고댓글못올렸어요ㅠㅠㅠ죄송해요 응갹 점점더 재밋어지고있어요 이제우현이는어떻게되는걸까요.....우현이랑성규랑 어서어서만나면좋겟어요! 녹음ㅠㅠㅠㅜ아성종이ㅠㅠㅠ녹음ㅠㅠ어떻게요ㅠㅠㅠㅠ다음편이너무기대되요! ㅂ벚꽃잎도잘봤어요 그대는 글진짜잘쓰시는거같아요! 아련하고..흡..그대다음편에만나요♥♥♥♥♥스릉흔드
12년 전
독자11
미트볼이에요!!!!!!! 저 시험끝났어요 그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그대글 왜이렇게 아련하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4시반인데 아련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뜩이나 지금 눈물만 무한재생 해놓고 듣고 있는데 이런 아련한 픽을 보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만 나오자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경은 언제쯤 해피해피 해지나요ㅠㅠㅠㅠ 여전히 아련해요 성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우혀나 이제 성경의 마음을 알은거니 성경이 너 생각하고 부르면서 버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꼭 성경이랑 만나야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저.. 녹음 누구지???? 누구야????????? 나와 몸의 대화를 나누고 싶은가보구나 ^^ 이리와 일단 그 녹음기부터 부셔서 한강물에 던져버리겠어...... 근데 성종이는 녹음한거 아나요??? 설마 일부러 저런 대화해서 녹음한거야???? 그럼 성종아 너도 나와 몸의 대화를... 아니였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 저거 동우한테 가져갔는데....동우 좀 무서운데.... 쎈캐.. 갭동우인데... 들키면 어떻게 되죠 ㅠㅠㅠㅠㅠㅠㅠ 우혀나 ㅠㅠㅠㅠㅠ 성종이도 모르는 상태였으면 자기 힘 숨긴거? 들킬거 아니에요 ㅠㅠㅠㅠㅠ 녹음한거 호워니인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 픽은 갈수록 재밌어지네요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그대 어리광 아니에요 ㅠㅠㅠ 힘들게 글쓰셨을 텐데 ㅠㅠㅠㅠ 이제 그대 글에서 항상 저를 보실수 있으실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험이 끝났으니까요!!!!!!! 물론 결과는... 눈물만 이지만요......흡 괜차나요. 저는 내일부터 기말고사 준비할거니까요. 근데 다음주엔 잉피가 컴백하네요. 사실 저 아까 잉피 컴백 티저 사진을 보고왔죠 겁나!!!!!!!!!!!!!와우!!!!!!!!!!!!!!!!!! 조은 컨셉이다!!!!!!!!!!!! hㅏ 흑발동우는 사랑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 페도라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인사진 기대하고 있슴다.. 이건 무슨 댓글이죠 제가 하고싶을 말만 하고 있
12년 전
독자12
네요... 결론은요 그대 수고하셧구요~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ㅠㅠ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그대 제 사랑머겅♥♥ 으아니 천자가 넘었네요.. 사실 이거 두번째쓰는거에요... 첫번째꺼가 날라갔거든요 정확히 저 하트를 쓸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년 전
독자14
그대 뿅뿅임니다!!! 꺜꺜 진짜 조으다ㅠㅠㅠㅠㅠㅠㅠ밑에 단편 저 감동먹이시려고 쓴거죠 그렇죠?ㅠㅠㅠㅠㅠㅠ(이러고있네요..)ㅋㅋㅋ흐하 둘다 너무 조으다 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성규가 나타나라ㅠㅠㅠㅠㅠ저도 찡찡댈께요 저에게도 그 한명의 행운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힝 조랭이떡그대 힘내세영 파이팅!!뿅뿅!!ㅋㅋㅋ 지금 제주도 놀러왔는데 열심히 넷북켜서 봤어영 ㅋㅋㅋ 제주도 날씨는 좀 흐린데 그대가 있는곳은 날씨가 좋았으면 좋겠네요ㅎㅎ 다음에봐용!!스릉흡느드♥
12년 전
독자15
린이에요그대♥요즘쩜바빠서.....잘.......못들어왔다능...ㅎㅎ5편읽으러슝~~~~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4:20 ~ 5/27 4: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