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조랭이떡 전체글ll조회 828l 17

[인피니트/공커]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06 + 어부바해죠(단편픽) | 인스티즈

 

 


말을 안하면, 표현을 하지 않으면 상대방은 아무것도 몰라. 내가 표현을 안한다면 상대방도 표현을 안하는게 분명하고. 그렇게 점점 금이 가는거야.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06

( 성규ver. )

 

 

복도 멀리서 걸어오는 우현을 가만히 보다가 손에 들고 있던 책들을 놓쳐버렸다. 복도에는 10권 정도의 책이 흩어졌다. 성규는 아 하고 떨어진 책들을 멀뚱히 쳐다보다가 쭈구려 앉아 책을 한권한권씩 줍는다. 성규가 고개를 내려 책들을 줍는 사이 걸어오던 우현이 성규를 스쳐지나갔다. 성규가 고개를 들어 우현의 뒷모습을 쳐다본다. 우현은 그냥 지나가버렸다. 성규가 우현을 바라보다가 또다시 책을 놓쳐버렸다. 예전 같으면, 도와주었을텐데. 성규가 쓸쓸하게 웃으며 책을 다시 줍는다. 우현이 성규를 피한건 중3, 사실 아무것도 아니었다. 싸운것도 아니었고, 서로 싫어하지도 않았다. 그냥 언제부턴가 대화도 적어지기 시작했고, 곧이어 말도 하지 않았고, 이제는 서로 아는척조차 하지 않는다.

 

 

엇나간게 3년전, 점점 금이가고 있는 지금. 이제 좀있으면 부셔지겠지.

 

 

책을 다 줍고 일어났을때, 그냥 울컥 했다. 나를 조금이라도 다시 봐주길. 마음 한구석에서, 너를 외치고 있었다, 하루하루. 걔가 나한테 인사를 하지 않을까. 말을 걸지 않을까. 우현만 보면 가슴이 설레였다. 혹시라도 나에게 관심을 가져줄까봐. 근데 그건 언제까지나 성규의 상상속, 현실은 그러지 않았다. 그래서 내가 울컥했다. 내가, 우현을 좋아했다. 나는 좋아해서는 안된다. 내 곁에있던 사람들은 내 힘으로 인해 불행해진다. 모두, 모두 그렇게 날 떠나갔다. 우현마저 날 떠나갈까봐. 우현이 불행해질까봐. 나는 다가갈 수도 없었다. 그냥 멀리서 우현을 지켜봤다. 우현은 나 없이도 잘지내고 있었고, 웃으면서 잘 지낸다. 근데, 나는 그게 안된다. 우현 없이는 안될것 같다. 잘 지낼 수가 없다. 힘들었다, 내게 힘이 되준 우현 마저도 내게서 자꾸 멀어지고, 우리 사이에 조금씩 어긋났고, 더이상 매꿀수 없게 금이 가버리기 시작했다.

 

 

그냥 그렇게, 서로가 다른 방향으로 걸음을 옮겼다.

 

 

더이상, 우현을 잡아둘수 없었다. 언젠가는, 내가 우현을 놓아줘야 할테니까. 그냥 놓쳐야할 시기가 조금 빨리 온거라며 내 마음을 달래지만, 여전히 슬프기만하다. 내자신에게 위로가 되기는 커녕 그냥 가슴만 찢어지는것 같았다.

 

 

*

 

 

아파? 하고 물어본다면 괜찮아. 라고 대답하기 힘들었다. 그만큼 성규는 힘들었다. 우현이 날 보고도 그냥 지나갔을때 또한, 힘들었다. 그저 너의 뒷모습만 보다가 성규의 갈길을 갔다.

 

 

학교가 끝났다. 비가와서 우선을 썼는데도 교복이 젖어 약간 찡그렸다. 버스가 오고 버스를 타 자리에 앉아 노래를 틀고 이어폰을 꽂았다.

 

 

Everybody's talking how I can't can't be your love
모두들 어떻게 내가 니 사랑이 될 수 없다고 말해.

But I want want want to be your love
하지만 난 너의 사랑이 되고 싶어.

Want to be your love, for real
너의 사랑이 되고 싶어, 정말로.

Everything will be alright if you just stay the night
모든것은 괜찮아질꺼야 네가 오늘밤 여기 있다면

 

 

가사하나하나가 성규의 마음을 콕콕 찔렀다. 우현의 사랑이 되고 싶었지만, 그가 힘들어질까봐. 나를 힘들게 하는 모든것들도 니가 있다면 난, 괜찮을것만 같은데. 시선을 아래로 두고, 또한번 아려오는 마음에 한숨을 내쉬며 창문을 바라봤다. 여전히 비가 내리고 조금 시선을 아래로 두자 우현이 보였다. 자신이 탄 버스에 우현이 탔다. 그리고 우현이 버스에 들어왔을때. 자신의 자리옆에 앉아줬으면 하고 또한번 생각한다. 우현은 성규가 있는데서 조금 멀어진데에 서있었다. 자리가 있다, 옆에 빈자리가 있다. 하지만 너는, 다른곳에 서있다.

 

 

Please, sir, don't you walk away
제발 그대, 가지 말아

don't you walk away don't you walk away
가지마 가지마

Please, sir, don't you walk away
제발 그대, 가지 말아

don't you walk away don't you walk away
가지 마 가지마

 

 

가지마, 가지 말아줘. 제발, 날 떠나지 말아줘. 널 놓고 싶어도 널 못놓겠어. 다시 한번만 나를 봐주면 안돼? 제발, 금이 가고 있다는걸 제발 알면 안될까? 제발, 단 한번이라도 내게 관심을 가져주면 안돼? 성규의 눈이 붉어지고 버스에 있을수가 없어 버스를 뛰어내렸다. 더이상 우현을 본다면 가슴만 찢어질것 같아서 그냥 그렇게 뛰었다. 못하겠어, 널 못보겠어. 비가 왔다, 눈물인지 비인지. 그냥 눈에서 눈물이 흘렀다. 한방울 두방울. 너를 놓아주겠다고 다짐했던 말들이 한방울 두방울 떨어져 빗물과 섞여버린다. 한참을 달리던 성규가 잠시 멈췄다. 더 이상 내가 우현에게 할 수 있는게 뭐가있을까. 놓아 주는게 정말 전부일까. 그것 말고는 방법이 없을까. 그냥 그게 서러워서, 너무 슬퍼서 그렇게 울었다.

 

 

*

 


비를 맞고 와서 그런지 머리도 띵한데, 힘을 키워서 몸 상태가 나쁘다. 성규가 연구실을 비틀대며 나왔다. 상상할 수없는 고통에 입을 꾹 다물었다. 사실 우현만 생각하면 아프다. 그걸 이용해서 힘을 만드려는, 잔인하고 더러워. 성규가 비틀대며 나오자 앞에 앉아있던 동우가 성규에게 어깨동무를 하고는 성규의 머리를 쓰다듬는다.

 


" 힘이 평균치 보다 높아졌네, 내일도 그러길 바랄께. "

 


성규가 풀린 눈으로 동우를 쳐다봤다. 동우는 성규를 보며 기분 나쁘게 씨익 웃었다. 더 이상 동우를 밀쳐낼 수 조차 없었다. 성규는 고개를 내려버렸다. 다리에 힘이 풀리고, 괴로웠다. 동우의 손을 자신의 어깨에서 떼놓고는 비틀비틀 복도를 걸어간다. 저 사람들을 파라다이스로 보내기 위해 내 힘을 키운다는건 끔찍했다. 하지만, 그들의 말을 거역한다면, 내 주위에 있는 모든것들이 불행해 질것이다. 내가 괴로운거 하나면 사람들이 행복해 지니까. 성규가 비틀대며 도착한곳은 옥상. 성규가 옥상에 발을 디딛자, 바람이 성규의 머리를 흐트려놓고 지나간다. 난간에 기대 주저 앉았다. 눈을 꾹 감았다.

 

 

나름 익숙해졌다, 이게 내 삶이라고 받아 들이는 그 순간부터 나는 적응 되었다. 단지 받아들이는게 어려웠을 뿐이 였지.

 

 

" 힘 늘었다며? 축하해. "

 


어디서 성종이 온건지 성규가 난간위에 서있는 성종을 쳐다봤다. 성종은 박수를 치며 성규에게 웃었다.성규는 그를 아무런 표정없이 보다가 다시 눈을 꾹 감는다. 성종이 난간에서 내려와 성규 옆에 앉더니 입을 연다.

 

 

" 나 한건 했다 "

 

 

성규가 한쪽 눈을 뜨고는 성종을 쳐다봤다. 성종은 하늘을 보다가 일어서더니 난간 아래있는 차를 본다. 성규도 성종을 따라 일어나 난간에 기대어 아래를 본다.

 

 

" 새로운 지상대행자, 내가 데려왔어 "

 


성규는 차에서 내리는 그를 본다. 성종은 김명수라며 이리저리 눈을 굴리며 소개해줬다. 성규는 딱히 명수의 소개가 필요없었다. 저 애는 지상대행자라는 이름 하나로 불행해지고 괴로워 질테니까. 약간의 안타까운 눈빛을 보내지만 명수는 안대를 쓰고 발광하고 있었다. 하지만 두손이 경호원들에게 잡혀있어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예전의 나같이 잡혀왔네. 고전적이야 잡는 방법이. 성규는 약간의 쓴웃음을 지었다.

 


" 언제까지 숨길 셈이야? "

 

 

성규가 조심스럽게 눈을 감았다 뜨고는 성종을 보며 말했다. 성종은 뭔소리냐며 성규를 보다가 뭔소린지 알았는지 웃음을 짓는다.

 

 

" 몰라, 안들킬 때까지 "

 

 

" 금방들켜, 니가 중요한힘을 가지고 있다는거 "

 

 

" 들켜도 상관없어, 걱정해주는거야? 나 들킬까봐? "

 

 

" 지랄하지마 "

 

 

성규가 인상을 찡그리며 성종을 쳐다보자 성종은 고개를 내려 어깨를 들썩이며 웃더니 아직 웃음기가 있는 얼굴로 성규를 보며 말한다.

 

 

" 내가 왜 이조직을 도와주는지 궁금하지않아? "

 

 

" 별로 "

 

 

" 내가 너한테 뭘 말하겠어 "

 

 

성종은 성규를 가만히 바라보다가 하늘을 보다가 반복하다가 눈을 감았다. 어떻게 할까. 라고 성종이 입으로 중얼거리다가 성규를 보며 입을 열었다.

 

 

" 너, 파라다이스로 갈래? "

 

 

 

 

조랭이떡이 단편픽ㅇ을 또한번 준비했어요..

엄청난 오글거림..쿸ㅋ쿸ㅋㅋ..진짜 미쳐버릴것 같은 오글..오글...오글!!!!

미안해요.. 조랭이떡이 처음으로 시도하는 달달글이여서라..

여태까지.. 달달을 써본적이없어요..

앞으로 그냥,,,어두운것만 쓸려고요...

오늘도 마찬가지로 위에 브금을 꺼주시고 아래브금 켜주세요 @^^@

몰입도를 위해 브금도 엄청난 달달...아 돌아버리게 thㅓ..

진짜 토하실지도 모르겠어요

*노약자 주의*

 


[인피니트/수열] 어부바해죠

 

[인피니트/수열] 어부바해죠

W.조랭이떡

 

 

"아아아아!! 김명수 제발 업어줘, 응??? "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칭얼 대며 명수에게 착 들러붙는다. 명수가 가방을 고쳐매며 성열을 쳐다봤다. 성열이 인상을 찡그리며 찡찡댄다.

 


" 나 기합받았단 말이야 다리 엄청아픈데에.. "

 


수학여행을 갔다왔는데, 운없게도 교관과 함께 하는 수학여행. 성열과는 다른반인데 성열이 반이 걸려서 기합을 받았다고 다리 아파 죽겠다고 찡찡댄다. 깨물어주고 싶다, 귀여워. 명수가 성열을 쳐다보다가 괜히 부끄러워져 고개를 돌려버렸다.

 


" 헝헝..제발..응응?? 먹을꺼 사줄께 "

 


명수가 고개를 돌려버리자 급했는지 자신의 가방에서 소세지를 하나 꺼내더니 껍질을 벗겨서 명수의 입에 넣어준다. 명수가 깜짝놀라 성열을 쳐다봤다. 성열은 그저 베시시 하고 웃을뿐, 명수는 성열을 째려보고는 먼저 교문 밖으로 나가버린다. 성열이 명수가 가는 모습을 보고는 펄쩍 뛰고 명수를 뒤따라온다. 성열이 다리가 아픈지 절뚝거리며 따라왔지만 명수는 성열이 절뚝거리는걸 모르고 계속 빠르게 걷는다.

 


" 야!!!!! 이 나쁜놈아!!!! 소세지도 먹었으면서!!!!!!! "

 


성열이 울상을 지으면서 소리쳤다. 성열이 소리치고 나서야 명수가 입을 우물거리며 뒤를 돌아봤다. 명수가 성열을 봤을때엔 성열의 눈에 눈물이 맺혀있었다. 그제서야 명수는 성열의 다리가 무지 아프다는걸 알고는 미안한지 쭈뼛쭈뼛 와서는 가방을 앞으로매고는 성열의 앞에 쭈그려앉는다. 성열이 눈물을 손으로 닦는다.

 


" 업어줄꺼..야? "

 

" 빨리 업히기나해 "

 


성열이 조심스럽게 명수의 등에 업힌다. 살며시 명수에게 팔을 감싼다. 명수가 끙차 하면서 일어나고는 앞으로 걷는다. 몇번 비틀대면서 걷더니, 몇번걷고나서는 비틀거리지 않았다. 성열이 명수의 어깨에 얼굴을 묻는다. 명수가 성열을 흘끗 본다. 성열과 눈이 마주치고는 명수가 부끄러워서 고개를 내린다. 아, 두근거려. 혹시라도 자신의 심장소리가 들릴까 쉼호흡을 크게 들이마셨다 내뱉었다를 반복한다. 쿵쾅쿵쾅, 북을 치는 것처럼 명수의 심장이 요동을 쳤다.

성열이 명수의 등에 얼굴을 부비적 대자 명수가 흠칫 놀라고는 성열을 그만 놓쳐버린다. 악!! 하고 크게 소리치고는 쾅하고 성열이 바닥에 떨어졌다. 명수가 놀라서 성열을 본다.  성열이 명수를 째려보다가 울먹울먹 하더니 결국 울어버린다. 다리가 아픈지 다리를 주물르면서. 명수가 어찌할줄을 몰라 발을 동동 굴렀다. 성열이 자신의 다리를 붙잡으며 힘겹게 일어나더니 절뚝대며 자신의 집으로 향한다. 명수가 당황하며 성열에게 다가가지만 성열은 명수의 팔을 쳐내며 앞으로 절뚝거리며 간다. 뭐가 그렇게 서러운지, 아니면 아픈건지 눈물을 뚝뚝 흘리며 간다. 성열이 아무리 빨리걸어도 다리때문에 명수보다는 느리다. 명수가 성열의 옆을 계속 걷다가 성열의 팔을 붙잡는다.

 


" 미안..해 "

 


성열이 가만히 명수를 쳐다보다가 갑자기 다시 울먹거리더니 더 크게 울기시작한다. 그러더니 명수에게 폭 안겨버린다. 그러고는 펑펑 울기 시작했다. 명수가 어쩔줄몰라 당황하다가 조심스럽게 성열의 등에 손을올려 토닥거려 주었다.

 


" 넌 내가 싫어허? 싫냐..구 왜 나를 떨어트려..엉으응엉.."

 


울면서 말해서 그런지 발음이 죄다 뭉개졌다. 명수가 성열을 가만히 쳐다보다가 머리를 쓰다듬어 줬다.

 


" 내가 왜 싫어해.. "

 

" 그러험 왜..끅..날 떨어트려엉..끅.. "

 


끅끅대며 말하는 성열의 말에 명수가 적잖이 당황한다. 이리저리 눈을 굴리며 대충 할말을 생각해 보았지만 머릿속에 떠오르는건 아무것도 없었다. 성열이 명수를 쳐다봤고 명수가 눈치를 살피면서 성열을 봤다. 성열이 자신의 눈물을 몇번 슥슥 닦더니 명수의 품에서 나오고는 명수를 째려본다.

 


" 아..내..가...일부러 그런..건 아니고.. "

 


말을 더듬으며 성열에게 말하지만 성열은 여전히 명수를 째려본다. 명수는 아무대답도 못하고 미안함과 성열을 좋아한다는 감정때문에 생김 부끄러움에 고개를 내려버렸다. 성열이 고개를 내린 명수를 보며 다시 울려그러자 마음이 급해진 명수가 성열을 꽉 안았다. 성열이 눈이 동그레 졌다. 그저 어떻게 할지몰라 차렷자세로 서있었다.

 


" 아...씨...좋아한다..고 "

 


명수가 부끄러운지 볼이 붉어지면서 성열에게 말한다. 성열이 푸흐흐 하고 웃더니 명수의 품에서 꼬물꼬물 나온다. 그리고는 까치발을 하고 명수의 볼에 쪽 하고 소리가나게 뽀뽀를 하고는 부끄러운지 절뚝거리면서 가까이에 있는 자신의 집으로 뛰쳐들어간다. 명수가 얼굴이 빨갛게 달아오른다. 멀뚱히 성열이 들어간 자리를 쳐다봤다. 자신의 볼을 매만졌다. 그리고는 입이 찢어지게 웃는다.

이제 맨날 이성열 업어줘야지.


조랭이떡의 엄청난 사담

네? 목요일날 온다고 했으면서 왜 왔냐고요? 물어봐도 대답못해여..

픽을 목요일까지 쓸껄 어제 다써서 그래요....

저요, 요번주 목요일날 또 찾아와요

지겹다고요? 네 알겠어요 촛불처럼 꺼질께요...ㅁ7ㅁ8

ㅋㅋㅋㅋ...죄송죄송....오늘은 성규 과거..ver. .. ? 을 준비했어요..

왜 영어 가사가 있냐구요? ... 저도 몰라요...

미치도록 다리 아파서..정신이 없었어요..

진짜... 오글거리긴 하네요 ^,^ 진짜 제가 읽었는데 손발이 오그리토그리 껄껄

또 단편픽은 왜이러냐구요?

네 엄청 토나오도록 달달하죠? 는.. 제 바램

미치도록 오글거리네요 껄껄..진짜 돌아버리게쒀

처음으로 시도한 달달인데 네, 저 이제 달달안씁니다.

진ㅉ..ㅏ...달달은..제가 도전할께 못되써요...퓨ㅠㅠㅠㅠ큐ㅠㅠㅠ

근데 왜 주제가 어부바해죠 냐구요?

네 저희 집이 엄청ㄴ난 언덕이에요 금요일날 수학여행ㄹ 끝나고

제가 ^^ 다리가 너무 아팠어요, 걸을 수 없을정도로^^

진짜 기어올라갔어요..^^

엄청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생각나서 썻엉쇼..나도 김명수가 업어줬음하네요..미안해요..치세요...

진짜 쩔뚝거리면서 왔는데...껄껄...^^

 

저 목요일날 또 찾아와요.

저번에 답글 못해드린 그대들 죄송..죄송...큐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그리고 가래떡그대 맘 너무 상하지 마세요 이거 읽을지나 모르겠다

저도 미안합니다 ^*^!

그대 진짜 이 픽 다듬이시기 힘드시면 안하셔도 되요.

이제 더 이상 할말은 없는거 같습니다!

 

손팅그대들..이뻐요..제가 궁딩이 쳐드릴께요 뽱뽱!!!!

그대들.. 스릉해요..진짜

손팅그대들 진짜 너무 사랑하고요!! 찐짜.. 그것도 으즈므니 !!

눈팅그대들은 덜 사랑해요, 제 픽을 읽어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하지만 덜 사랑해드릴꺼에요 흥흥

비회원분들도 읽으시나??? 보이나??? 비회원 분들????

그냥..사랑한다구요..S2

 

 

그대들 진짜 사랑하고 고마워요 ^^ ...

저는 그대들 때문에 없던 힘도 생기는 천하무적 조랭이떡!

 

추신: 티저봤어요???????????ㅜ러ㅏ무아ㅓㄴ마;ㅓ다ㅓ사ㅓ니ㅏㅓㄹ자쩔어!!! 이것은1!!! 진리야!!! ㅓ캬ㅓㄹ암너ㅏ허ㅁ닝허ㅠ어ㅗㄴ마ㅓㅗㄴ인마ㅓㅇㅇ

인피니트는 사랑입니다...S2

어제 드콘 갔다 오신그대들.. 몸조리 잘하시구!!! 남은 시간이 별로 없지만 편히 쉬세요 ^,^

 

 

그럼 진짜로 조랭이떡은..가요...빠잉...!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인피니트/공커]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06 + 어부바해죠(단편픽)  50
12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보고싶다성열이예요!!!!!인티에서 떠돌고 있다가 그대 글이 올라온 것을 보고 바로 하던 것을 놔 두고 빨리 왔어요!!저도 토닥토닥!!ㅋㅋㅋㅋ그대 오늘도 정말 잘 읽었구요 우현오빠 왜 그랬어요ㅜㅜ성규오빠가 힘들어하는데ㅜㅜ그리고 어부바 그 글 달달해서 좋아요ㅎㅎ그런 글 저는 완전 좋아해요ㅎㅎ그리고 그대 영주는 오늘도 더웠어요!!그럼 안녕~!!!다음에 뵈요ㅎㅎ
ps.-추격자 티저 대박이죠!!!!그거 보고 뿅가서 헤-하고 모니터만 뚫어져라 봤어요ㅋㅋ엄마가 이상한 아이로 취급했지만요..ㅋ

12년 전
독자2
우와~저 첫번째로 댓글 단 거예요????올ㅋ이 영광을 조랭이떡그대와인피니트 그리고 인슾분들에게 바치죠ㅋㅋㅋㅋ첫댓 조으다ㅋㅋㅋ
12년 전
조랭이떡
보고싶다성열그대!!!! 고마워요!!! 이렇게 저의 픽을 보시러 오신다니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감동입니다ㅜㅜㅠㅜㅠㅠㅜㅠㅜㅜ 그대 스릉스릉♡ 그대 잘읽으 셨으니 기분조으다♥ 우현이는 성규가 자길 피하는줄 알고...그냥 피했던거....라는건 다음화에 나올예정!!!!! ㅠㅠㅠㅠ 어부바..고마워요...오글거ㄹ;는데.....영주사시는구나!!!.. 서울은 시원했답니다!!1! 네, 햇빛만 조금 쎗어요!! 그대 감사ㅎ에요!
12년 전
독자3
조랭이떡그대!!base에요!!!!ㅠㅠㅠ안지겨워요 왜지겹겠어요 저는 좋기만 합니다ㅠㅠ 조랭이떡그대 다리 괜찮으세요?ㅠㅠㅠ명수는 아니지만 제가 업어드릴게요ㅠㅠㅠ아이고..우현아...성규야...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어부바 귀엽고 달달하고 좋은데요!!수열이들 진짜 귀엽네요!ㅋㅋㅋ추격자 티져는 그냥 대박이죠 아주ㅠㅠ미모가.아주..ㅠㅠㅋㅋㅋ그대 다음편도 기대하고 있을게요!그대 스릉흔드!!♥내사랑 많이많이 머거영!!♥♥
12년 전
조랭이떡
base그대!!!!!!!!! 큐ㅠ큐ㅠㅠㅠㅠ 조으다 베이스그대 조으다!! 저도 베이스그대 조으다ㅠㅠㅠㅠ 저 다리 지금은 많이 괜찮읍니다 ^@^ 그대가 업어준다니 조으다조으다!!!! 우현이..성규....아련아련...아련..ㅠㅠㅠㅠㅠ 어부바..고마워요 그대칭찬...수열이들♥ 추격자 티저는..진립니다..사랑이죠..s2 미모가..투철하시네요ㅠㅠㅠㅋㅋ!!!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요 !! 그대도 내사랑 많이머겅♡♥
12년 전
독자4
뿅뿅이예요!껄껄 너무 좋네요 좋아요 네 아주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인티에서 놀고있는데 쪽지와서 경고인가 해서 엄청 쫄아있는데 꺜 조랭이떡그대글이올라왔닼!!!!!조으다!!!!ㅋㅋㅋㅋㅋ네 이러고있네요...정신이 음스영...너무 좋아서 그만...하 진짜 내사랑 많이먹어요..☞☜ 잘봤어요 목요일날 또봐요 그대!!♥♥
12년 전
조랭이떡
뿅뿅그대!1! 즈도 그대 좋습니다...s2 뜬금없느 사랑고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의 경고죠 손팅그대들이여 오라는 쪽지 ^,^ 큐ㅠ큐큐큐큐큐 미아내요..!!!!!! 조랭이떡글이 올라와땅!!!!!!!!!!!!!!! 뿅뿅그대 댓글이 업뎃되어땅!!!!!!!!!!!!조으다!!!!!!!!!!!!!!!!!! 고마워요...목묘일날 또 봐요...♥ 그대 진심으로 스릉스릉!
12년 전
독자5
우왕으헝호와.......우왕 저 미터에요 헐 성규ㅠㅠㅠ조라 아련하네요ㅠㅠㅠ겁나 슬퍼ㅠㅠㅠ 되게 심각하게 읽고있었는데 단편픽 보니짜 왜이렇게 웃음짓게되는짘ㅋㅋ이성열 김명수 왜케 귀엽닠ㅋㅋㅋㅋ달달도 잘쓰시네옄ㅋㅋ 아 티져 진짜.... 겁나 좋아요..... 우왕...장동우 푸른머리... 이호원 붉은머리... 반대니까 더좋아..저 옄ㅋㅋㅋ그대 다리 아프실텐데 관리 잘하시구!! 목욜날 뵈용~~그전에 제사랑머겅♥♥♥♥♥♥♥♥♥♥ 부족하면 말해옄ㅋㅋ더드릴게영ㅋㅋ
12년 전
조랭이떡
미수터릭대ㅠㅠㅠㅠ요ㅕ번편은아련아련...조으다....그대.....스릉해요...나름 슬프게쓴다고 했는데...다행히네요 ^*^!!!!!! 단편픽은 스릉입니다..s2는 제 바램... ♥♥... 수열은 귀여움의 진리죠. 달달..저 잘쓰죠???? 는...제 바램....달달은 진짜 시도하면 안됩니다...껄꺼류ㅠㅠㅠㅠ티저...는 진립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대박이죠/...그대도 내 사랑핵폭탄이나 맞아라♥♥♥
1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2년 전
조랭이떡
규규그대♥ 보고싶었성열..걸껄..나쁜놈우혀니...성규는 힘만 키워가네요...^^... 동우도 나뻐욧...사실 다 나쁘다..다 나뻐ㅓ라허ㅏㄴㅁㅇ!!!! 한대만 맞아랏 이놈시키들..♥ 늦게나와도 기다릴 수있는 규규그대때문에 즈는 행복ㅎ반디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티저는 지립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절울리는울림이네요...ㅠㅠㅠㅠㅠㅠ 그대 스릉스릉! ♥
12년 전
독자7
반례하!!성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랫구나그랫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씽ㅠㅠㅠㅠㅠ동우너미워ㅠㅠㅠㅠㅠㅠ미운오리개갞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쁜찌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현이너왜성규무시하고그래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그나저나단편찌힝ㅠㅠㅠㅠ너무달달해서녹아내려갈뻔햇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잘읽엇습니다!수고하셧어요!!
12년 전
조랭이떡
반례하그댜....안녕하세영하이십도..미아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송규는 아련입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동운이 미운오리개갞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쁜찎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완전귀여미....성규 무시한거아닌뎅;ㅇㅁ어ㅣㅁㄴ랴ㅓㄴ아ㅓ 우현이가 불쌍하다....단편...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그대 스릉해요♥
12년 전
독자8
그대애애애 저 완전 오랜만이죠 저 실장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서야 그대픽을 보네요 여태까지 밀린거 다보러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안해요 너무바빴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조랭이떡
실장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요 괜찮아요!!!.. 사실 나온것도 별로없어서...괜찬항요!!!!!!!!!!!!!!!!!!!!!! 그대 픽도보러가야지!!! 헝헝.. 그대..미아내요..즈야말로...
12년 전
독자9
공모전 준비때문에 정신이 없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글에 댓글도 못달아주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ㅠ고삼이라는게 미워요ㅠㅠㅠ
12년 전
조랭이떡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그대 고삼이시구나...그대 바쁘시게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실장그대..그대 봐주시기만 해도 금스해요!!..일일히 댓글 안달으셔도 되요.. 그대 스릉스릉♥
12년 전
독자12
아니에요아니에요 당연히 댓글달아야죠ㅠㅠ저도 글쓰는 입장이라 얼마나 잘아는데요ㅠㅠㅠㅠㅠㅠ그대 천사..ㅠㅠㅠ
12년 전
조랭이떡
아이고..그대..너무 선녀..아니세요? 혹시 선녀? ... !!! 그대.. 저도 댓글 많이 못써서 미아내요ㅠㅜㅠㅠㅠㅠ이제부터라도 많이 쓸께요!!!!!
12년 전
독자17
그대!! 저 팬픽표지 만들다가 그대 생각나서 하나 만들어봤는데...드려도 될까요?ㅠㅠ
12년 전
조랭이떡
어이구 저야감사하죠..♥♥♥ 주시면 저는 엄청나게 조으다♥
12년 전
조랭이떡
아..이분들이 진짜..어찌 다 금손이신가.....ㅜㅜㅜㅢㅜㅜ 그대 짱 고마워융♥♥
12년 전
독자18
똥손이게 함정..ㅠㅠㅠ 그냥 제 마음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심히는 했는데 똥손인게 문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년 전
독자10
그대 금픽에 걸맞지 않은 제 똥손글씨 표지여요ㅛ.....저 싸이키델릭임다...죄송함다ㅋㅋㅋㅋㅋ아이고 제 똥손 어째옄ㅋㅋㅋㅋㅋ본격적인 댓글은 컴접때 다시 쓸게여!ㅠㅠ
12년 전
조랭이떡
헐........그대.....................금손.........bbbbbbb우째 이렇게..컴퓨터 폰트보다 이렇게..ㅇ;쁘신지.....아이고ㅠㅠㅠ싸이키델릭그대도 블링블링손... 그대 표지가 제 똥픽에 너무 안맞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이고 감사합니다..!!! ㅠㅠㅠ 그대 스릉해요..♥
12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잉잉잉 그대 핫식스 왓어용 ㅠㅠ 늦엇네요 ㅠㅠㅠ 그대픽을 이렇게 늦게보단니 ㅠㅠ흡..... 일단 나무현 욕좀하죠 ㅠㅠ 이나쁜놈아 우리성규한테 왜그래 ㅠㅠ임마 ㅠㅠㅜㅠ흦. 그리고 어부바. ㅠㅠㅠㅠㅠㅠ 아죠타 달달하다 ... ㅠㅠ 그..그대 야동달달 단편 부탁.....안되겟죠 짜질게요 ㅠㅠ 여튼 그대픽은 시랑입니다 헝헝 스릉해요. ㅠㅠㅠㅠ♥♥♥♥
12년 전
조랭이떡
잉잉이 핫식스그댜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늦었다니요ㅜㅜㅜㅜㅜㅜㅜ온신것만으로도 제겐 정말..큰 행복...나무현..나쁜시키..아닝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헣헣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부바해죠.....네...달달한게아니라..오글.......야동달달? 좋습네다.........왜 짜져요..야동달달쓰고..ㅈㅔ가짜지겠습니다......아이고 핫식스그대 스릉해요..그대픽...도 잘 읽고있어요^^ 핫식스픽 독자중하나!
12년 전
독자13
어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내사랑얃옹 ㅠㅠㅠ 엯시 그댄 내사랑 ㅠㅠㅠㅠㅠ그대 스릉해요 ㅠㅠ조랭이떡그대. ㅠㅠㅠ 아....글고 그 똥글 망글. 를 보앗단말이에여?화이트 어쩌구저쩌구. 똥픽 ㅠㅠ 아익 쪽팔려 숨어야겟네
12년 전
조랭이떡
아이고...화이트시티가 똥글이면..저는..떵떵똥글......ㅜㅜㅜㅜㅜㅜㅜㅜ 쥐구멍 어디갔어 쥐구머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그대 기다리고 있을께요 + !
12년 전
독자14
ㅋㅋㅋㅋㅋㅋㅋ즈드 그대픽 기다리고잇을께영♥
12년 전
독자15
아아으어 헐 쓰리지 다썼다 어ㄸㄱ해!!!! 그대 저 제미닙니다!!! 와이파이 빨리 잡혀라 제발 아 진심 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 흡 근데 성규야ㅠㅠㅠㅠㅠㅠ 우현이가 그리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도 드콘 못가셨나봐요.... 저는 이번에도 티켓팅을 주옥같이 한 덕에.... 흐읍.... 전 대체 왜이러죠 허락 다 받아놓고 그놈의 티켓팅에서 항상.... 어우ㅠㅠㅠㅠㅠㅠㅠ 그대.. 저도 글 써야되는데... 이제 완결인데... 막편이 안써지네여 젱장.. 그대 저는 이만 사라질게여 그대 빠잉♥♥
12년 전
조랭이떡
쓰리지???!! 우즈케ㅔㅔㅔ 빨리 와이파이이ㅣ이이ㅣ!! 제미니그대... 왜 다들 우현이를 욕할까익히유ㅠㅠㅠㅠㅠ 저도 드콘 못갔습네다....금요일날 수련회끝나서..힘들까봐는 무슨....못갔어여ㅠㅠㅠㅠㅠㅠㅠ 그대는 티켓팅...더르르....더르르.... 그대 글쓰세요?????!??!???!?!??!?!?!? 에라이 빨리 제목을 알려달라 그대여...그대의 일호팬이 될께요... 그대 스릉해요♡
12년 전
독자22
흐읍 재미없는데... 스마일마스크라고 아시나여 마이너의 끝... 은 아니어도 꽤 심히 마이너인 남총이람미다..
12년 전
독자16
미트볼이에요!! 오늘은 성경의이야기네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아련해요ㅜㅠㅠㅠㅠ나무야 나중에너후회한다ㅜㅠㅠㅠㅠㅠㅠ성규한테잘해줫어야지ㅜ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동우......너왜이러케 얄밉니ㅋㅋㄱㅋㄱ겁나얄밉네...... 동우는 나쁜놈이아닐꺼라고 생각햇는데 아닐꺼같은 느낌....... 에라이 나쁜동우야 성경괴롭히지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추격자티저에선 겁나 예쁘고 머싯고 섹시하게나왓놓고선ㅜ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추격자 대박날듯요ㅜㅠㅠㅠ흥해라ㅜㅠㅠㅠㅠㅠㅠㅠㅠ동우흑발만큼 블루블랙인지 그냥블루인지 하여튼 이쁘네요ㅜㅠ내일 모레...똥줄타게 기다리고잇어요.....흡 그대 오늘도수고하셧어요!!
12년 전
조랭이떡
미트볼그대..헣헣 오늘 오셨군녀..그대가 보이네요ㅠㅠㅠ 아련아련돋느 5화...6화도 아려ㅕㅕㄴ!!!!!!!!!1 나무 나쁜애아니란말입니다!11111111컹허허허엉 6화때 모든건ㄹ 알려주게쓰!!!!!!!!!!!!1 그래도..으ㅜ혀니나빠..성규한테...미리 잘해줘써야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동우...동우 얄미우다...원래 얄미운캐릭터아닌데 그대말 듣고 얄미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우는 나쁜사람? 착한사람? 에라이 나쁜동우야 어서 본모습을 드러내!!!!! 추격자티저는 ..대박입니다...사랑이죠...s2 ㅠㅠㅠㅠㅠ진짜 인피닛흥해라!!!!!!!!!1 우리 같이 똥줄타면서 기다려용 ㅎㅎ
12년 전
독자19
린이에요!조랭이그대그대그대♥다리아파서우째ㅠㅠ으헣허헝허.......성경언넝나무랑만났으면....ㅠㅜㅠ아...근대머리봤음????????????????나무머리?????????나무도회춘.....ㅋㅋㅋㅋ그대목욜날보자구욧♥
12년 전
조랭이떡
린그대♥다리이제 안아파요 헝헝 성경이랑 나무찡 진짜 빨리만나길 빌게쓰요♥ 티저 머리..나무회춘..동우 호야 아니 전멤버다 심장어택 헠헠 그대스릉해요♥
12년 전
독자20
싸이키델릭; 컴접으로 왔습니다!ㅎㅎㅎ성규의 가슴아픈 사랑 그리고 무심한 우현이ㅠㅠㅠ슬픈 사랑을 하는 성규는 물을 주지 않아서 말라가는 화초 이파리가 생각나요! 왜 하필 화초냐 하면 성규는 물없이도 살아가는 선인장처럼 사랑이 없어도 살아가는 겉과 속 모두 강한 사람이 아니라 물을 안주면 금방 말라가는 화초처럼 사랑이 없어서 힘들어하는 성규니까요..그리고 화초는 움직일 수가 없어서 먼저 다가갈수가 없으니까요! 그게 지금 이 편의 성규랑 닮은거같아요, 그리고 단편픽 어부바해줘는 민트색과 프러시안블루! 밝고 달달한픽이다보니 부서진입술이 탁하고 슬프면서 어두운 느낌의 색들이라면 이번 단편픽은 밝고 유약한 색들이 먼저 떠오르는 거 같아요! 그대 글은 저를 집중하게 해여.. 제가 처음에 얘기했던것처럼 저는 팬픽 하나에 집중을 못하는 편이라 단편픽만 쓰고 보고 장편은 텍파로 나와야 그때 보곤 했는데 그대 글은 집중이 됩니다! 금손이시라구요..S2
그대 부탁해요! 저 정신차리고 글좀 쓰고 그림좀 그리라고 말해주세요ㅠㅠㅠ요즘 공부도 안하면서 그림도 안그리고 글도 안쓰고ㅠㅠㅠㅠ미치겠다 글잡에 연재 어떻게 하려고 이러는지 참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그대 싸랑해여ㅎㅎㅎ

12년 전
조랭이떡
아고 그대 뭘어 렇게 댓글을ㅜㅜ 기다려바예 길게 답글 써주게♥
12년 전
조랭이떡
아니 어제 쓰다가 그냥 자버려쏘ㅠㅠㅠㅠ 구댜 죄소유ㅠㅠㅠ♥ 졸면서 쓰다가날라가버렸어요...헝헝... 아이고 이 그대는 맨날 제 픽을 이렇게 잘 설명해주셔.. 진짜.. 그대...표현...bb 어떻게 제 픽보다 그대 댓글이 퀼리티가...오우...왕왕!! 맞아요, 성규는 지금 우현이의 사랑에 목말라 있다고 하기엔..조금 그렇고.. 다시한번만 내가 물을 못먹고있다는걸 봐줘?.( 화초로 설명해서..) 뭐..그런내용이네요!! 늘 그대는 이렇ㄱ...설명을 잘해주시...제 똥픽에 걸맞지않게...그대 옛날에도 말하셨죠? 연재픽은 잘 안보신다구 진짜 영광이에여 그대~ 제 픽이 집중하게 하다니...좋네요...s2 그대 좋다구요...껄껄... 싸이키델릭그대!! 정신차리세요!!!!!!!! 글쓰시고!!! 그림도 그리시구!!!! 안하시면 나 픽 안쓸꼬야...는 무리수...그대도 글잡연재?!?!?!?! 제가 .. 그데 이렇게 표현 잘하시는데..픽이면..ㅠㅠ..저 쥐구멍 들어가요..쥐구멍어딨어 쥐구명... 어쨌든..결론은!! 그대 스릉샤룽해요!
12년 전
독자21
호찔이에요!!!!그대 오랜만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기다렸어요!헤헿 저...저만 오랜만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장덩우가 디게 나쁘게 나오네효....나뿐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규에게 그러지마ㅠㅠㅠㅠㅠ
12년 전
조랭이떡
호찔그댜♥ 보고싶엇어용♥ 키힝와서 보신것만으로도 기쁘다♥ 장동우 나븐놈뀨한터ㅣ잘해주라뀨♥ 그대 스릉해요..!
12년 전
독자23
열찌에요!!!!! 2시간뒤면 제주도로 떠나네요ㅋㅋ 성규 과거 너무 슬퍼요ㅠㅠ 우현이랑 어쩌다가 어색한 사이가 되었는지...... 흡ㅠㅠㅠㅠ 그대 또오시면 저야 좋죠♥ 하필 쇼케이스날 제주돜ㅋㅋㅋㅋㅋㅋ 다음글도 기대하고 있을께요♥3♥
12년 전
조랭이떡
열찌그대!!!!!! 그대...느아니 제.주.도????? 조으시겠다♥ 그대 보고싶을ㄲ에요ㅠㅠㅠ 성규과거가 슬프다니 다행이네요 휴ㅠㅠㅠ 또 안슬프면 어쩌나... 그대때문에 제가 픽쓸맛이 납니다!!!!!!! 쇼케이스..생중계한더라구요...직캠여신들도 많으실꺼에요...그대 스릉해요♥3♥
12년 전
독자24
똑똑이폰이에요! 우왕 그대목요일날도또오신다니! 좋아요! 아ㅠㅜㅠ성경이랑 우현이랑 무슨일이잇엇던걸까요ㅠㅜㅜ우현아왜그냇니ㅠㅠㅠㅠㅠㅠ엉엉 불쌍한우리성경..성종이전편에녹음당한거때문에 심장떨려요ㅠㅜ불안해ㅠㅜㅠㅜ단편핔ㅋㅋㅋㅋㅋ달달좋아요 안오글거려요! 수열이는귀여운달달ㅠㅠ학원물이랑참잔어울리죠ㅠㅜ그대단편픽보는것도 재미짐 아잌ㅋㅋㅋ 다음편기다리고잇을께요♥♥
12년 전
조랭이떡
똑똑그대!!!! 목요일날 지겨우시겠지만..오게쓰요 껄껄.. 성규랑 우현이는 딱히 별일이 읎섰어요... 그냥...말도 안하게되고 그렇게 되다보니까 아는척도 안하게 되고, 왜 우리 주변에 옛날엔친했지만 지금은 왠지 모르겠지만 안친한? 그런친구들 있지않나요?..아니면 짜질께요ㅜㅜㅜㅜ 다음편에 녹음당한거 그 뒷얘기 나올꺼에요 껄껄..단편픽..재밌나요?..수열은 학원물이 진립니다...s2... 단편픽은 매화마다 등장할지도...그대 스릉스릉♥
12년 전
독자25
감귤!! 목요일날왜와요?우리집와요..ㅈ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함나대봣어영..뿌잉뿌잉..ㅋㅋㅋㅋㅋㅋㅋ이성종나쁜머시마..ㅠㅠ성경한테그라지말란말이야ㅠㅠㅠ근데단편픽도레알젬ㅅ어옄ㅋㅋㅋㅋㅋㅋㅋ이힣이힣
12년 전
조랭이떡
감귤그댜!!! 원래 목요일 연재인데 일요일날 들고왔어요!! 그대 주소불러요 그대집가게 껄껄... 그대가 나대도 저는 좋습네다 삉삉!!!!!!!!!! 성종이 왜 나빠요!!!!!!!!!!!!!!!!!!!!!! 성경도와주ㅡㄴㄴ건...데느,ㄴ 아니고...켤켤./.. 단편핏ㄱ..칭찬고마워요!!!!!!! 그대 스릉흔드 !
12년 전
독자26
이힣이힣 저도 스릉흔드!!!!!!!!!!!!!음...성종이가 나쁜건가.....뭐ㅣ 그대가 나를 조련....하.....ㅁ7ㅁ8
12년 전
조랭이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저도 조련여왕 돼고시프다...나는 조령여왕!!!!!!!!!!!
12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김남길 [김남길] 아저씨 나야나 05.20 15:49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8 세라 05.19 11:3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7 세라 05.19 11:35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6 세라 05.19 11:27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5 세라 05.17 15:1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4 세라 05.16 10:19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 05.15 08:52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10:02 ~ 5/27 10: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