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콩알탄 전체글ll조회 4665l 7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3 | 인스티즈

♨ 이루나 ♨

표지 바꿔달라구..했는데..이전 표지도 영구보관할테다..힣..

근데 이거 너무 귀욥다.. 어떻게 만든건지..

아고물에 맞춰서 글씨 포인트 준거랑 하늘색 도트가 신의 한 수.. 예쁜 표지인데 글도 예뻐야 하는데..끙..

첫표지 예쁘게 장식해줘서 너무 고맙따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오늘 새벽도 한 번 달려보게따!! 퐈이아!!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3 | 인스티즈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3 | 인스티즈

♨맨투맨♨

표지 선물을 받았어요! 저는 이로케 햄볶한 사람입니다. 뿌듯뿌듯

많은 분들이 레이/지호 라고 되어있어서 레이X지호 를 생각하시는뎈ㅋㅋ잌ㅋㅋㅋ

그래서인지 '얘말고'라고 적혀있는게 너무 귀여워욥..끕.. 

나물 파는 고딩이라서 '나물'에다가 진짜 레아루 나물을 넣어주셔따.. 

햄볶한 글쟁이인 콩알탄은 표지 선물을 받고 으쌰으쌰 열심히 글쓰게씀니다.

사랑해요..♡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3 | 인스티즈

♨키보드♨

아직 2화밖에 안됐는데 그 짧은 글들의 포인트 대사들을 이렇게 콕콕 찝어 이리도 예쁜 표지를 만들어 주시다니..

역시 내 사랑들은 대다내..bb 지호 사진이랑 레이 사진 둘 다 너무 예뻐요 ㅠㅠ끄끄

키보드님은 아무래도 폰트 부자이신가봉가.. 폰트들이 다 귀엽고 예뿌미..

예쁜 표지 너무x326 고마워요 T3T 열심히 해서 표지만큼 예쁜 글로 보답할게요!

키보드 부셔져라 (키보드님 말구..ㅎㅎ.ㅎ..) 글쓰게따.








 

 아고물 03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BGM :: 어반자카파 - do























남자는 아이를 키워 본 경험도,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낸 경험도 전무하다. 

기껏해야 봉사활동에 가서 아이들과 몇 시간을 놀아주고 청소를 했던 게 전부. 

그리고 그때는 식단에 맞춰 나오는 음식들을 함께 먹으면 그만이었다.






밥은 밖에서 사먹는 일이 다분하고 한국 활동을 시작한 이후로 오피스텔에서 밥을 먹었던 적도 손에 꼽으니 이렇다 할 반찬이 있는 것도 아니다. 

찬장을 아무리 뒤져봐도 햇반과 통조림밖에 나오질 않는다.








하준이는 오피스텔에 도착하자마자 울음을 그쳤다. 

울며불며 먹었던 사탕은 어느새 다 녹아 막대만이 입에 물려있었고 

남자가 조심스럽게 손을 뻗자, 자연스럽게 레이의 손에 막대를 쥐어주던 하준이다. 





교육을 잘 받은 건지, 울음을 뚝 그치고 실례한다며 집안으로 들어온 하준이를 대충 소파에 앉혔다. 

그리고 남자는 꼬르륵거리는 하준이의 배를 잠재우기 위해 무단히 노력한다.

이게 여태까지의 이야기고, 남자는 아직도 먹을거리를 찾지 못했다.










결국 참다못한 하준이가 부엌으로 온다.

햇반과 통조림을 놓고 한참을 고민하는 남자의 등 너머에 서서 큰 키를 넘기 위해 낑낑거린다. 

결국 남자가 눈치 채고, 등을 돌리자마자 하준이는 가장 가까이에 있는 통조림 하나를 집어 든다.









“나 이거 많이 먹어봤어요. 이거 먹을래.”

아주 애기 때부터 통조림을 달고 살았던 하준이다.

누나 몰래 통조림을 열다가 손을 베이기도 수십 번. 

이제 통조림과 햇반이라면 도가 텄다. 

기초수급자 프로필을 단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렇게 될 것이다. 

어떻게 생각하면 하준이를 지금까지 키워온 것이 이 통조림이기도 하다.

괜찮겠냐는 남자의 물음에 씩씩하게 고개를 끄덕인다. 










결국 참치와 함께 다소 허접한 밥상이 완성된다. 

숟가락, 젓가락을 양손에 들고 잘 먹겠습니다. 크게 외친 하준이는 오물오물 꼭꼭 밥알을 씹어 넘긴다. 

그런 하준이가 신기하면서도 마냥 귀엽게 보이는 남자다. 

아무래도 남자는 하준이에게 사랑에 빠진 것 같다. 

큐피트가 날아와 남자의 가슴에다가 화살을 콕. 꽂았을지도. 

이제 마음으로 낳은 자식과의 동거가 시작될까.









“어디 사로?”

“나는 누나랑 둘이 살아!”

“누나? 이거 이거. 번호 아로?”

남자가 핸드폰을 딸랑이마냥 흔든다. 

하준이는 잠깐 허공을 응시하다가 고개를 절레절레 흔든다.

남자는 마땅히 이렇다 할 행동방향을 찾지 못하고 가만히 하준이의 먹는 모습을 구경한다.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3 | 인스티즈

경찰에 신고라도 해야 하나. 




연예인의 신분으로 타국의 경찰서에. 모르는 남자애를 데려간다는 것이 영 찜찜한지 한참을 고민한다. 

만약 남자의 모습을 누군가가 보고 그림을 그렸다면 아마 형형색색의 배경으로 그리지 않았을까 싶다. 

그만큼 남자의 머릿속은 다채롭게 혼란스러워 보인다. 










플라스틱 그릇을 싹싹 비워낸 하준이는 배가 부른지 크게 하품을 한다. 

남자는 그런 하준이를 보며 우선 고민은 나중에 해야겠다고 생각한다. 

혼자 잘 침대지만 큰 침대를 선호하는 터라 오피스텔에도 큼지막한 침대를 사뒀다. 

그게 이렇게 도움이 될지 몰랐다. 






며칠을 돌아다녀 꼬질꼬질한 몸을 씻기고 자신의 옷을 입혔다. 

자신에게는 딱 붙는 티셔츠인데 하준이가 입으니 원피스가 따로 없다. 

남자앤데 이래도 되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우선 세상 떠나가라 하품을 하는 하준이를 좀 재워야겠다고 생각한다.










그러고 보니 씻으면서도 누나 이야기를 많이 했다. 

서툰 손길로 씻는 것을 도와주는 남자를 보며 하준이는 혀를 끌끌 찼다. 

분명 자신보다 한참이 어린 아이인데도 말하는 게 아저씨 같다. 세상 다 살아본 그런.





얼핏 들어도 누나를 많이 그리워하는 것 같았는데 왜 방송국에 왔을까. 

구체적인 쪽으로 질문을 들어가면 대답을 회피해 알아낸 정보가 별로 없었다. 

다른 건 몰라도 그 누나라는 사람은 하준이를 많이 걱정하고 있을 것 같은데.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3 | 인스티즈


남자는 코- 소리를 내는 하준이의 등을 토닥이다가 크게 하품을 한다. 

하준이 업고 달리느라 수고가 많았다. 

남자도 이내 잠에 든다.










“너 그저께 4단지 돌지 않았냐.”

“원래 등잔 밑이 어둡다고 했어.”

지호는 여자의 뒤를 따르면서도 툴툴 잔말들이 많다. 

그래도 이렇게 애써주는 건 지호밖에 없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는 여자라 따로 말을 하지는 않고 있다. 





하준이 이놈은 어디서 뭘하길래 누나를 이렇게 맘고생 몸 고생을 다 시키냐. 

몇 일간 새벽까지 돌아다니며 하준이를 찾느라고 눈 밑이 쾡해진 여자를 보며 지호가 중얼거린다.

여자뿐만 아니라 지호도 여자를 따라다니느라고 많이 지쳐있다. 

잠을 자는 시간이 줄어 나물을 파는 것을 따라가서도 꾸벅꾸벅 졸기도 했다. 

자신은 그렇게라도 쪽잠을 자는데 반해 여자는 그런 기색도 보이지 않았다. 








대단한 것. 

지호는 한 번 더 중얼거린다.







“비온다.”

여자가 먼저 눈치를 챘다. 

투둑투둑 떨어지던 빗방울은 순식간에 물줄기가 되어 여자와 지호를 듬뿍 적신다. 

급히 천막 밑으로 뛰어가지만 달리 손쓸 방법이 없다. 

그래도 짧은 시간 안에 지호는 입고 있던 코치자켓을 벗어 여자의 어깨를 감싼다.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3 | 인스티즈


“블라우스 젖으면 부끄러워.”

“아 쫌.”

굳이 한마디 추가하자면 지호는 자칭 순결남이다.










방수 기능 탑재라고 인터넷 쇼핑몰에서 ‘MD추천’ 아이콘을 달았던 코치자켓이라도 매섭게 몰아치는 비를 모두 막아내기는 역부족이었나 보다. 

결국 물을 짜내면 쪼르륵 나올 지경까지 젖은 여자와 지호는 갈 곳을 잃는다.

여기서 여자의 집까지는 한참이 걸리고, 지호의 집까지는 그 두 배가 걸린다.






그냥 이 처마 밑에서 옷을 말릴까 묻는 여자를 지호가 나무란다.

조금 고민하던 지호는 전화기를 꺼내 어디론가 전화를 한다.

“박경. 나 작업실 좀 빌려줘.”

그 안 빌려주기로 유명하다던 박경에게.








작업실이 근처라더니 도보로 3분도 채 걸리지 않은 것 같다. 

얼굴보다 큰 부채를 흔들고 계신 아주머니를 지나, 

슈퍼마켓이 있는 작은 빌딩 지하실로 터벅터벅 내려가니 비밀번호를 누를 수 있는 문 하나가 보인다. 




여자는 문 앞에서 한참 물을 짜냈다. 지호는 익숙한지 비밀번호를 꾹꾹 눌러 문을 연다. 

건물 자체는 91년도 영화에나 나올 법한 허름한 건물이지만 문을 연 작업실 내부는 너무도 깔끔해 여자의 탄성을 자아낸다.







TV에서나 볼 것 같은 장비들-물론 여자는 TV를 보지 않는다-이 즐비한 공간.

지호는 쿵, 문을 닫고 잠금장치가 잠긴 것까지 확인한 후에야 작업실 내부의 불을 켠다. 

녹음실까지 켤 필요는 없을 것 같아 주로 박경의 ‘휴식처’라고 쓰고 ‘놀이터’라고 읽는 뒤편의 방문을 연다. 

시트 없는 매트리스와 널브러진 큼지막한 담요. 여기서 먹고 자고 한 것이 하루 이틀이 아닌지 쓰레기통이 꽉 차있다. 

벽면에 걸린 방향제 때문인지 향기로운 냄새가 난다. 

냄새 좋다고 여자가 말하니, 지호는 방향제 빨이라며 인상을 찌푸린다.










“이거 내건데 더러운 거 아니야. 입어.”

“여기 작업실 맞아? 옷이 왜 이렇게 많아.”

“저건 다 박경옷. 저건 더러워.”

“왜 너건 안 더럽고 박경건 더러워?”

“그렇다면 좀 알아들어.”

지호가 여자에게 건넨 것은 힙합 느낌이 물씬 풍기는 까만색 티셔츠였다. 

바지도 줄까 고민하던 지호는 바지의 고무줄을 크게 늘려보곤 포기한다. 

쟤 허리 얇아서 흘러내리겠어. 그리고 그런 고민이 무색하게도 여자는 치마를 훌러덩 벗는다.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3 | 인스티즈


“뭐, 뭐하는 거야!”

“무슨 생각을 하는 거야 넌.”

놀란 지호에게 여자가 메롱 한다. 

잔뜩 젖은 치마를 벗어내니 뽀송뽀송한 반바지가 나왔다. 

속에 입는 바지 치고 기장이 상당히 길다. 이런 것에서도 여자의 성격이 드러나는 것 같다. 

결국 작업실 안에 있는 화장실에서 티셔츠까지 갈아입고 나온 여자는 지호가 건넨 수건을 받고 머리도 말린다.








아까 전 일로 입술이 댓바람 나온 지호가 여자 다음으로 화장실에 들어간다. 

여자는 그런 지호가 귀여운지 실실 웃다가 작업실 내부를 구경해본다. 





박경의 작업실이라더니, 누가 보면 지호의 작업실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곳곳에 지호의 흔적들이 가득하다. 

직접 쓴 가사들하며 수업시간 내내 끄적이던 노래들 하며. 

여자는 음표를 따라 노래를 불러보다 관둔다. 내가 무슨 노래야. 그리고 매트리스에 풀썩 눕는다. 





더럽다더니 내부는 깨끗하기만 하다. 

쓰레기를 넣을 때마다 슬램덩크 한편씩을 찍은 건지 쓰레기통 주변만 조금 더럽고. 

작업하다 여기서 잠도 자는 건가, 여자는 매트리스 표면을 살짝 손으로 쓸어보다가 멈춘다.






“헐. 대박.”

문을 열고 들어온, 소문으로만 듣던 ‘박경’을 마주쳤기에.










“헐. 대박.”

문을 열고 들어온, 소문으로만 듣던 ‘박경’을 마주쳤기에.






“이야….”

“어….”

“당신이 그 소문으로만 듣던”

“네?”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3 | 인스티즈


“지호의 러버..?”

경의 말의 끝나기가 무섭게 화장실에서 지호가 뛰쳐나온다. 

미친 새끼야! 뭐 귀여운 정도의 욕설은 보너스다. 





날아 차기라고 하던가. 경은 억 소리도 내지 못하고 저 너머로 밀려난다. 

CG, 아니면 허수아비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여자는 어리둥절. 그리고 한 마디를 중얼거린다.





“아프겠다.”

진심이 담긴.





































♧오늘은 슴콘 하는날! 이긴 하지만! 광복절!♧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3 | 인스티즈

약속대로 바빴던 화-목을 끝내자마자 새벽을 달려 금요일에 3편을 뙇! ㅎㅎ

그리고 오늘이 광복절이라 태극기도 뙇! 

국립 국어원의 말에 따르면 국기를 '게양하다'라는 표현은 일본식 표현이라고 해요!

국기 '올림'이 맞는 표현이라고 하니 우리 모두 국기를 올려요!

독립운동가 분들께 감사를 표하는 하루가 되었으면 해요! 



다들 잘 있었어요?

조금 안 봤다고 너무 보고싶었다는..ㅎㅎ

하루가 머다하고 날이 추워지는데 일교차가 엄청 심해요

덕분에 훌쩍이는 코를 얻었다데쓰..

우리 개구리들 ! 꾹꾹이들 ! 추천요정들! 내사랑들! 콩덕들! 모두 보고싶었어요~♡

싸랑해여!!싸랑!!싸라웨!! 싸란해!!♥♥하트퍽탄!!!!!!!!!







암호닉은 $$ 안에 넣어주셔야 해요. 

안그러면 목록에 추가하지 아느꼬얌. ★이거 진심★

그리고 '가장 최신편'에서만 신청해주셔야 해요! 안그러면 확인 앙함.

암호닉 목록은 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3  156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쇼타임 환호와 기대속 은궐 등장
9년 전
독자4
언니 아 왜이렇게 이렇게 3인칭으로 쓰는것도 맘에 들지 아 그냥 언니가 맘에드나
나랑 합작 하나만 쓰자ㅠㅠㅠㅠㅠ 하나만 하나만 쓰자 진짜로ㅠㅠㅠㅠㅠ으헝ㅎ휴ㅠㅠㅠㅠ
이거는 표지에요 짜잔 아직 지호 버전은 못 만들어서..ㅎㅎ... 일단 이거라도 넣어둬

9년 전
콩알탄
그.. 게양하다 맞아요! 사전에 그렇게 나와있어요..계양하다는 부모를 섬긴다는 뜻..
9년 전
독자8
ㅇㄴ; 나 멍청인가봐여
9년 전
콩알탄
근데 우선 표지가 너무 예뻐서 심호흡이 필요하다
9년 전
독자10
어레스트!!!!!! 어레스트!!!!!!!! 김간호사!!!!!!
9년 전
콩알탄
와 근데 진짜 표지 너무 예쁘다 폰트도 둥그리둥그리해서 진짜 예쁨 일단 레이 미모가 한미모 하시는데다가 아 이러면 콩알탄은 ㅇ<--<
9년 전
독자11
콩알탄에게
일부러 그렇게 만들었어여(찡긋)
내가 저거 보고 이씽이 흑발 쩐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자랑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내친구느뉴ㅠㅠㅠㅠㅠㅠ변백현 흑발에 빠져서ㅠㅠ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이씽이도 쩐다궁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
내가 1등이야!!!!!!!!!!!!!!!!!!!!!!!!
나 1등했으니까 사담톡 좀 해요.. 나 맨날 놓쳐.. 울고싶다..

9년 전
독자9
내 소감문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두둥
안절부절하는 이씽이랑 하준이 케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귀여움데스ㅠㅠㅠㅠㅠㅠㅠ으헝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경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아고물 인물들 다 귀여운겨?

9년 전
독자2
이씽
9년 전
독자40
ㅠㅠㅠㅠㅠㅠㅠㅠ씽이정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ㅏ어웡요ㅠㅠㅠㅠㅠㅠㅠ하준이도ㅠㅠㅠㅠ근뎅 지호도 여주많이좋아하는가바여 : )
9년 전
콩알탄
그건 여주한테 비밀이에여 :) 쉿!
9년 전
독자3
아이폰
9년 전
독자5
우왕3등!!!!!!! 와진짜재밌어여ㅠㅠㅠㅜ퓨ㅠㅠㅜ 스아실 저도처음에봤을때는 레이랑지코인줄알았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준이도짱짱귀엽네여ㅠㅠㅋㅋㅋㅋ 막 통조림먹는거상상되궄ㅋㅋㅋ그거챙겨주는레이도ㅠㅠㅠㅠㅋㅋㅋ아 지호가 순수남이라닠ㅋㅋㅋㅋ거짓말같지마는 ㅋㅋㅋㅋㅋㅋ 암튼 잘보고갑니당!!!!!♡♥♡♥♡
9년 전
콩알탄
이참에 ... 아, 아닙니다. 내가 무슨 소리를 하는거야.. 하.. 미쳐써 콩알탄.. 아이폰님 잠두업따 오늘도 고마워요!♡
9년 전
콩알탄
내 독짜님들이 이러케나 잠이 업다
9년 전
독자7
핳신알신울리자마자달려왔어옇ㅎㅎ
9년 전
콩알탄
잘해따 자래따 궁디팡팡 만지작만지작(????????)
9년 전
독자13
꺌ㅋㅋㅋㅋㅋㅋㅋㅋ만지작이라닠ㅋㅋㅋ ㅇㅅㅁ*
9년 전
독자12
니니에요!
으어훠휴ㅠㅠㅠㅠ 콩알탄님 오늘 오셨네요!
이싱님이랑 `여자`는 대체 언제 만나는지 너무 궁금하네요. 하준이가 생각한대로 이어질 수 있을지도 궁금하고, 지호의 속마음도 궁금하고.
궁금한 점이 투성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 빨리빨리 뒷 이야기가 너무 보고싶어요!!!

9년 전
콩알탄
흐흐 궁금한 뒷이야기 얼른얼른 들고올게요 ㅜ3ㅜ 글 봐줘서 고마워요 ♡
9년 전
독자14
안자고있길 잘했어여ㅜㅜㅠㅠㅠㅠ세상에세상에ㅠㅠㅠㅠㅠ우리 아가는 언제 누나하테 돌아가유? 레이횽아랑 가치가ㅠㅠㅠㅠㅇ알게찌?ㅠㅠㅠ
9년 전
콩알탄
레이횽아랑 같이가! (짝) 같이가! (짝)
9년 전
독자15
내용이 상큼해서 그런가 비지엠도 상큼상큼 ㅜㅜㅜ 달달 ㅜㅜㅜㅜㅜ 취향저격 당해서 서양수박에서 바로 다운받앗어연.. 레이도 귀엽고 하준이도 귀여운뎅 본진이 본진이다 보니 서브가 너무 마음에든다구 한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특히 오늘의 경이ㅜㅜㅜㅜ 현실 성격 100느낌...ㅋㅋㅋㅋㅋ 재밋어요! 다음편 기대합니당~!
9년 전
콩알탄
여기 꿀벌을찾은곤가 내가 찾은곤가 그론곤가
9년 전
독자87
뜨끔ㅎ...그래도 엑소 사랑합니닿ㅎㅎㅎㅎ
9년 전
독자16
산의입니당 ! 씽이 진짜 귀엽네요 .. 둘 다 애기 같아 .. 애기 둘이 나와러 대화하는 것 같고 .. !! 절로 엄마 미소가 지어지고 !! 사랑에 빠진겁니다 !! 하 그런데 여주는 고생이 많네요 .. 경찰서에다 신고를 해놓아도 못 찾을 것 같은데 .. 이젠 헛고생만 하는 걸까요 ㅜㅜ 다행히도 착한 사람이하준이를 돌봐주고 있네요 .. 생존 확인이 안된다는 단점이 있지만요 .. 박경 님의 깜짝 출연 ! ㅋㅋㅋㅋㅋ 오자마자 맞고 .. 말실수하고 .. 박경 님한테 평소에 지호 님이 여주에 대해 많은 말을 하군요 .. 무슨 말일지 다 짐작이 갑니다 .. 지호 님도 속이 깊고 .. 여주 챙겨주고 따라 다니고 하는 것 보면 서로 서로 의지를 많이 하는 것 같네요 ㅜ 약간 방향이 틀리지만 그래도 보기 좋습니다 .. 작업실 부럽네요 !! 저도 저런 작업실 갖고 싶어요 .. 혼자만의 공간 .. 집에 있는 개인 방 말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작업실 덕분에 둘은 비를 피할 수 있었네요 ! 덕분에 박경 님이 여주를 봤지만 !! 네 , 이번 편도 잘 읽었습니다 ㅜㅜ 봄격적으로 여주와 이씽이가 언제 만날지 ! 하준이는 언제 돌아올지 ! 궁금하네요 ㅜㅜ 오늘 광복절이네요 독립 운동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새기며 하루를 보내야겠습니다 ! 그리고 슴콘 .. 못간 게 한이 되는 .. 그럼 이만 .. 다음 편에서 봬요 !
9년 전
콩알탄
저도 슴콘 못갔는데.. 준희언니..끙.. 본격적으로 여주와 씽이가 만나고 본격 러브라인이 시작될때까지! 잘부탁드려요! 근데 '애기 둘이 나와 대화하는 것 같다'는 말에 이백번 공감..애기 둘이서 너무 귀엽쟈나..
9년 전
독자17
$테라피$ 신청이요!!!!!이번작도 같이달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레이 결혼하자 ㅠㅠㅠㅠㅜㅠㅜㅠㅠ결혼해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ㅠ지호가챙겨주는거 설렘사 대박이에여ㅠㅠㅠㅜㅜㅠㅜㅜㅠ자상한넘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테라피님 와써!! 추가해써!! 같이 달려요!! ㅎ!!
9년 전
독자18
디파이에욥! 레이겁나설레네요ㅇ<-<쥬금흐ㅋㅋㅋ애기도 귀엽고..지호도..후..글좋아요핱흫
9년 전
콩알탄
좋아해주셔서 다행입니다 (자부심) 더 열심히 쓸게요!
9년 전
독자19
헐 ㅠㅠㅠㅠㅠㅠ 짱재밋어요 ㅠㅠㅠㅠ 지호에게 날라차기 당한 박경.. 애도★
9년 전
독자20
애기ㅜㅜㅜㅜㅜ빨리누나만나야될텐데ㅠㅠㅠ 누나안보고싶어?ㅠㅠㅠㅠ잘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21
헐허러허러허ㅓ러 경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막 갑자기 지호 러버라고 ㅋㅋㅋㅋㅋㅋㅋ얘기하면 좋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호가. 이글로인해 너무 좋아진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저도 이거 쓰려고 지호 많이 찾아보다 더더 좋아졌다는..ㅎㅎ
9년 전
독자22
센시티브! 학교가기전에 급하게 글 읽고갑니당 ㅎㅎㅎㅎㅎ아침부터 작가님 글 읽게되서 기분이 굉장히 좋네여 지호가 자칭 순결남이라닠ㅋㅋㅋㅋ타칭은 아닌가여!? 이번편에서 씽이는 여전히 귀엽군요 역시 워더답네여 허허 잘보고가요♥
9년 전
콩알탄
다음편은 급하게 말구 편하실때 읽으셔쓰면 좋게따 그러려면 콩알탄은 지금 달려야한다 달려보게씀다
9년 전
독자23
이든이에요! 지호의 러벜ㅋㅋㅋ날라차깈ㅋㅋㅋㅋㅋㅋㅋㅋ 아고물 등장인물들은 왜이렇게 다 귀엽죠ㅋㅋㅋㅋㅋ다들 내 망태기로 집어 넣고 싶네ㅠㅠㅠㅠㅠㅠ오늘 광복절인데 작가님은 어떻게 보낼 계획이세요? 저는 휴일 그런거 상관없이 공부해야하지만 학원을 안가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그 기쁜 마음으로 태극기를 열심히 흔들려구요ㅋㅋ오늘도 글 너무너무 재밋게 잘 봤어요! 감사해요~
9년 전
콩알탄
늦은 답글이라..이미 광복절이 끝났네요 저는 평일이나 휴일이나 할거없이 바빠서...뜹..바쁘게 보냈읍니다 이든님은 학원안가셔서 되게 기뻐보여요 ㅋㅋㅋㅋ 그때 동시에 함께 기뻐했으면 좋았을텐데..ㅠ
9년 전
독자24
우유튀김이에여!!! 우죠....ㅎ...이러케 들킬수는 없다는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씻다가 벌컥 나와서 바꼉에게 발을 들이밀곸ㅋㅋㅋㅋㅋㅋㅋ이게 말로만듣던 헤..헥토파스칼 킥인가여...ㅋㅋㅋㅋㅋㅋㅋ박굥도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지호의러벜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냐고 묻는다면 그렇다고 대답하겠다!!!!는 하준이는 약간... 애어른?같은 면이 있는건가욧...;_; 토닥토닥... 그나저나 씽이는ㅋㅋㅋㅋㅋ정말 이제부터 마음으로 낳은 자식을 키우나여ㅎㅅㅎ 음식도 좀 사두고 반찬도 하고 막 그래봐 씽아... 오늘도 씽이 말투는 싱크돋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 사로? 번호 아로? 하는데 왜때문에 하준이랑 맞먹게 귀엽죠????ㅠㅠㅠㅠㅠㅠㅠㅠ참치라도 있어서 다행이네유ㅠㅜㅠ그나저나 조만간 씽이 돈이 많이 나가겠네요ㅋㅋㅋㅋㅋ같이살려면 옷사야지 먹을거도 사야지 고생이 많지만 하준이를 겟하려면 오쫄수옶소..ㅋㅋㅋㅋㅋㅋㅋ같이사는것도 좋지만 누나랑도 빨리 만나야 할텐데 말이에여ㅠㅠㅠㅠㅠㅠ새벽까지 찾아 돌아다니는데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튼 잘보구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그렇다고 대답하겠다!! 여자 넌 지호의 러버란다!!! 우유튀김님 의견을 백프로 반영한 다음화도 들고와꼬!! 흐흐 씽이는 잘나가는 아이도루니까 괜찮아여..아니 하준아 조금만 머겅..아니..많이 머겅..아니..(혼란)
9년 전
비회원3.163

이번 아고물 진짜 너무 좋아요ㅠㅠㅠ 서술 시점이 삼인칭인것도 너무 좋고ㅠㅠㅠㅠㅠ 아무리 생각해도 이 아고물의 신의 한수는 콩알탄님이 써주셨다능거... 등장인물들이 다 너무 귀여워서 하루종일 앓_앓

9년 전
콩알탄
앓_앓 이모티콘 짱 귀엽읍니다 제가 겟할게요
9년 전
독자25
엑소케이 ㅠㅠㅠㅠ 마이갓 ㅠㅠㅠㅠㅠ 이씽이 이렇게 기여울수 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지호 츤츤하는것도 이리 설렐수있나요 ㅠㅠㅠ ㅠㅠㅠㅠㅠ 흐어어어ㅓㅇㅇ 내 심장 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심장을 어루만진다)
9년 전
독자26
박경ㅋㅋㅋㅋㅋㅋㅋ지호의러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호도 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이씽이는 하준이를어떻게 할까요....어서 여주랑 이씽이가 만나야되는데...
9년 전
독자27
작가님 준멘입니다 !!! 아침부터신작이떴다길래 두근두근하면서들어왔는데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씽이도귀엽구 털털한여주랑 또 외모완다르게(?) 소녀같은면도있는지호!! 너무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진짜자까님은제사랑..♥하트드세요두번드세요
9년 전
콩알탄
야미! 야미!얌얌! 준멘님 사랑 너무 좋아여 두번머금 세번머금
9년 전
독자28
박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호의러벜ㅋㅋㅋㅋㅋㅋㅋㅋ등장과동시에빵터졌어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9
파파야예요!! 저희집도 아침에 국기 올렸어요!! 이씽이 완전 하준이에게 푹 빠져버렸네여 둘이 진짜 귀엽워요ㅜㅜ 하준이가 통조림이 익숙한건 조금.. 안타깝지만ㅠㅠ 박경 첫등장부터 장난아니네여ㅋㅋㅋ 러버소리했다고 허수아비처럼 ㅋㅋㅋ
9년 전
콩알탄
경이 임팩트가 장난아닌가봐옄ㅋㅋㅋ읔ㅋㅋ 많이 사랑해주세요..♡
9년 전
독자30
마지심슨이에요!!!! 느어ㅠㅠㅠㅠㅠㅠㅠㅠ 징어야ㅠㅠㅠㅠㅠㅠㅠㅠ동생못찾아서 어뜩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서동생찾아서 레이랑 행쇼해..ㅜㅜㅜ
9년 전
콩알탄
얼른 찾아서 '행쇼해'에 강세가 있다고 느끼는 것은 나뿐인거신가..그런거신가..
9년 전
독자31
스젤졸이에요!ㅋㅋㅋㅋ지호의러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준이 ㅠㅠ어서하준이찾아서레이랑만나라!!!
9년 전
독자32
양양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프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짱귀...그렇게 이씽이와 하준이는 ㄸ......어휴 이게아니라
9년 전
콩알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짱우꼌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6
아잉
9년 전
독자33
켄갱이에여! 박경 싱크로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능글거리는것도 똑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는 또 왜이리 귀엽죠.. 뭐 둘의 공통점을 찾는다면 워더들이라는거^^ ㅅ, 사랑해여♡(하트)
9년 전
콩알탄
워..워더라뇨..저기..저기..?
9년 전
독자34
맨투맨입니당 박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등장과동시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호러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레이랑 하준이 둘다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브금도 좋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소근)맨투맨님이 제일 귀여워요
9년 전
독자35
돼지저금통이에여ㅠㅠㅠㅠㅠ 지호의 러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가 하준이를 어떻기 할지도 궁긍하네요 ㅋㅋ 그나저나 하준이 쫌 잘하고있다 ♥ㅋㅋㅋㅋㅋ 다음퍈도 기디하고있을께요 !!><
9년 전
콩알탄
기대에 부합하기 위해 더 열심히 글쓰겠습니다 (비장)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콩알탄
...코..콩알탄이_당황한_이유는?
9년 전
독자81
헐 진짜 죄송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게 왜 올라갓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몰랐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아녜요 괜찮아요!!! 초큼 당황하긴 해찌만..쇼핑몰 구경도 해꾸...
9년 전
독자82
ㅋㅋㅋㅋㅋ 지갑이쁘져? ㅋㅋㅋㅋ 암튼 진짜 죄송해요 ㅠㅠ 언제 올라가버린거지 ㅠㅠㅠ
9년 전
독자37
이씽아.....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준이귀여워죽겠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경 !
9년 전
독자38
핫초코에요 오늘은 슴콘이기도 하지만 광복절이죠!!태극기를 올렷지는않지만 일어나자마자 카톡프사를 태극기로 바꿔놓았어요!! 오늘같은날은비도안오고 날씨좋았으면좋겠어요ㅠㅠ독립된건아니지만 그래도 해방된 날이니까ㅠㅠ
본론으로돌아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호가 진짜 순수하다은근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마안에 바지입었다는걸 몰랏을까ㅋㅋㅋ우리학교도 치마가 긴편이여서 왜만한 반바지는 다 가려줘서 나도 좀 긴거입고다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붘드러워하는거귀여워ㅋㅋㅋ 근데 하준이는 이제 레이집에 눌러사는거야?홍!

9년 전
콩알탄
저도 아직까지 카톡 프사 태극기에요!! 흐흐 핫초코님 짱짱! bb
9년 전
독자39
민속만두에요! 레이아조씨ㅠㅜㅜㅜㅜ귀요워ㅠㅠㅠㅠㅠ 여자는 언제쯤 하준이를 찾게될런지ㅋㅋㅋㅌㅌㅋ
9년 전
비회원250.8
애정입니다! 지호야.. 좋아하고 있었고만?!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정말ㅋㅋㅋㅋㅋㅋ 박경 짤 왜이리 잘어울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는 또 왜이리 귀여위요?ㅋㅋㅋㅋㅋㅋ 오구오구 진짜 다들 오구오구 해주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콩알탄
경이 임팩트가 여간 장난이 아니었나봅니다 다들 ㅋㅋㅋㅋㅋ끄끄
9년 전
독자42
아 귀여워 ㅠ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진짜 ㅠㅠㅠㅠ귕쳡다 진짜 지호야 박경 ㅠㅠ레이야 ㅠㅠㅠㅠ하준이를 보내줘 아닌가 하준이가 잇어야 매개체가 생기는건가 ㅠㅠㅠ
9년 전
독자43
바수니)으아아아 광복절이에요!저는 이제부터 일요일까지방학..ㅠㅠ와 저번편에서 콩알탄님 답글...와..수니감덩....오늘은 지호가 많이 나오네요!귀여워..저 지호진짜 좋어ㅏ하는ㄴ데 얼마전에 실물영접하고 울뻔ㅠㅠㅠ이씽이도 하준이 달래주는 모습이 딱 애기아빠ㅠㅠ겨론하자!겨론시켜주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콩알탄
진짜요? 저는 블락비를 본 적은 없어서..부럽당..끄..
9년 전
독자44
$짝짝$으로신청할께요..!!!!!!지호엄청쎈아인줄알았는데순수남이엿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이도너무귀엽게나오굫ㅎㅎㅎㅎㅎ지호가여주좋아하는거같아욬ㅋㅋㅋㅋㅋ씽이랑은언제만날까요..
9년 전
콩알탄
암호닉 신청 완료! 아직 이틀밖에 안됐으니 조금 더 기다려보기로 해여!!
9년 전
독자45
으잌ㅋㅋㅋㅋㅋㅋ그린라이르에요! 하준이랑 레이는 오늘도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하준아 누나가 걱정할텐데..그나저나 박경진짜 웃기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46
혹시이거여주가노래잘부른다는복선인가요????혹시만약그러면마지막결만은 지호도노래로성공하고여주도그리고당연히씽이도요!!!!!
9년 전
콩알탄
굴..쎄다? 콩알타는 짤 모루꼤는뗴!?!?!!
9년 전
독자47
모히또입니다!! 하준이 정말 씩씩하네요 낯선 남자(?)가 자기를 보쌈해 가는데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누나가 걱정하고 있다는 걸 알고 있을지 모르겠네ㅠㅠ
9년 전
비회원198.147
$상반관계$ 신청합니다! 이와중에 여주 치밀하게 치마안에바지를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라면.. 상상도못할..꼼꼼함이네요..! /감탄
9년 전
콩알탄
암호닉 추가했어요! 잘부탁드려요 ㅎ3ㅎ
9년 전
독자48
판다입니당!!!!!!!와악!!!!!!레이ㅠㅠㅠㅠㅠㅠ그래서레이랑여주랑은언재만나나여.....왠지오래걸릴ㄹ거갘앜ㅋㅋㅋㅋ슈ㅣㅣ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동생....어뜨캡....레이이제아빠되는건가여
9년 전
콩알탄
앜ㅋㅋㅋ 레이가 아빠가 되면.. 아빠의 여자가 내 누나..? 앙대..앙대여..그..(혼란)
9년 전
독자49
솔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오아ㅠㅠㅠㅠㅠㅠㅠㅠ씽이는 항상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호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박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꾸엽ㅠㅠㅠㅠㅠㅠㅠ이 작품을 읽으면 마음이 힐링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짱짱 힐링힐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작가님♡
9년 전
콩알탄
내가 더 사랑해요! 오늘도 고마워요!♡
9년 전
독자50
종대맛춥파츕스가 왔습니ㅏㅋㅋㅋ박경ㅋㅋㅋㅋㅋㅋ등장부터가 경박하네여ㅋㅋㅋㅋㅋㅋ지호의 러버♥라닠ㄱㅋㅋㅋㄱㅋ뭔데 귀여움?ㅋㄱㅋㅋ우지호돜ㅋㄱㅋ짜식 부끄러워하기는ㅋㅋ그나저나 레이는 언제 여주를 만나고 나몽생을 찾아줄까여ㅋㅋ
9년 전
콩알탄
글쎄말입니다..그게 언제가 되련지..(한숨) 제가 빨리 열심히 달려야게쬬
9년 전
독자51
뽐뿌에요! 하준이ㅠㅠㅠ는 누나가 걱정하는지 알기는할까요ㅠㅠㅜㅜ어서집으로돌아갈 생각을 해야 누나도 안심하고 레이와도 만날텐데(!!)... 경이의 첫등장은 역싴ㅋㅋㅋㅋㅋㅋ비글스러워요ㅋㅋㅋㅋㅋㅋ지호의러버라닠ㅋㅋㅋㅋㅋㅋ날라차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콩알탄
경이다운 등장이졐ㅋㅋㅋ (무척 맘에듬)
9년 전
독자52
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여ㅑ 너무초하 ㅜㅜㅜ 큐울
9년 전
독자53
호미에요ㅋㅋㅋㅋ우엌ㅋㅋㅋ박경ㅋㅋㅋㅋㅋ지호의 러버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레이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콩알탄
호미님이 더 귀여운뎁 ㅇㅅaㅇ
9년 전
독자54
프라다예요!!!!국기 올리고 싶어서 만지다가 봉이 부러져서 못 올렸어요ㅠㅠㅠㅠ 아...슬퍼요...흐흡...역시 이번 편에도 너무 재밌어요 으잌ㅋㅋㅋㅋ 레이 하준이한테 빠진거예요? 근데 신고 안하고 데리고 있다가 더 큰 오해받는건 아닐지 걱정이네요, 지코도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부끄럽뎈ㅋㅋㅋㅋㅋㅋ아 진짴ㅋㅋㅋㅋ작가님ㅋㅋㅋㅋㅋㅋ오늘도 사랑해요(하트)
9년 전
콩알탄
하준이-레이-여주는 어떻게 만나게 될지..저도 궁금한데 말입니다(?) 앞으로의 이야기 기대 많이해주세요!
9년 전
독자55
바닐라라데에요!!!!!!!!! 으아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허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헐 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짱죠으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작가님의 그 필체!!! 그거 너무 죠아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바닐라라떼님이 좋아해주시니까 뿌듯함이 밀려온다..더 열심히 써야게따..
9년 전
독자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지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레이 이 작품에서 너무 귀여운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글 잘쓰시는듯
9년 전
독자57
준짱맨이에요 지호의러벜ㅋㅋㅋㅋㅋ 러벜ㅋㅋㄲㅋㅋㅋㅋ뭔데 웃기짘ㅋㅋㅋㅋ 오또케 여주를 설명해줬길래 러버가되는거냐능ㅋㅋㅋㅋㅋ 자까님 준며니 여장보셨어여?ㅜㅜㅠ 대박ㅠㅜㅜㅜ
9년 전
독자58
고기만두입니다!!!!이씽이 귀욥ㅋㅋㅋㅋㅋ그나저나 동생 조금 안쓰럽네요ㅠㅠㅠㅠ나중에 누나 만나면 펑펑울며 눈물의 상봉하겠네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기린뿡뿡이에요ㅋㅋㅋㅋㅋ 집콘의 서러움을 애물단지로 위로받는느낌..ㅠㅠㅠㅠ 지호의 러버에섴ㅋㅋㅋㅋㅋ 짤이 아줔ㅋㅋㅋㅋㅋㅋ 싱크100%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0
슈웹스에요!르어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호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류ㅠㅠㅠㅠ
9년 전
독자61
모카입니다.
허헛ㅋㅋㅋㅋㅋㅋ 지호의.러버갘ㅋㅋ박경과 만나다닠ㅋㅋ앜ㅋㅋ뭔갘ㅋㅋ악동들괔ㅋㅋ만나는거 같아욬ㅋㅋㅋ귀여웤ㅋㅋㅋ

9년 전
독자62
산딸기예요!
ㅠㅠㅠㅠㅠㅠㅠ하주니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이씽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절부절 하는게 안 봐도 눈에 딱 보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지호의 러버라닠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3
실례할께요
보면 볼수록 지호캐릭터가 맘에 드네욬ㅋㅋㅋㅋㅋ
생긴것(?)과 다르게 순박해서 웃기다고 해야되나?
맘에 들어요ㅋㅋㅋㅋㅋㅋ그리고 지호의 러버라니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4
이얍 드디어 최신편!!!!!!! $그린티라떼$ 신청합니다!!!!! 순간 저 달러 없는 줄 알고 오늘 신청 못하나 울뻔..ㅠㅠㅠㅠ 모티의 서러우뮤ㅠㅠㅠㅠㅠㅠㅠ 있어서 참 다행이었어요..♡ 경잌ㅋㅋㅋㅋㅋㅋㅋㅋ 지호의 러벜ㅋㅋㅋㅋㅋㅋㅋ 꺄 하준이 아저씨처럼 혀 끌끌 차는게 왜이렇게 귀엽죠ㅋㅋㅋㅋㅋ 레이도 오늘 힘들었지 고럼고럼 푹 자고 얼른 여주 만나자!!
9년 전
콩알탄
드뎌 그린티라떼님을 추가하게 된다! 흐흐 달러 찾기 힘든가요...? 오랜만에 만나서 너무 반갑다 하구싶은 이야기가 많은데 우선 함께 달려요!!
9년 전
독자65
헐.....저....지코가좋아지면....안되는거....죠....?......
$맴매맹$ 으로 암호닉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악덕사장이후로 신청한줄알았는데 헷갈려서 다시신청@!!!♡

9년 전
콩알탄
맴매맹이라는 암호닉이 이미 있는데.. 본인이세요?
9년 전
독자85
헐.....!!있었네요ㅎㅎㅎㅎ역시!!!
9년 전
독자66
됵옹!!!!! ㅎㅎㅎㅎㅎㅎㅎㅎ 어휴 내러버들~ 한창 슴콘 핥다가 왔어요 박경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이름만봐도웃겨..왜져...ㅋㅋㅋㅋㅋㅋㅋㅋ하준이 잘지켜요 작가님 언제 내가 데려갈지몰라~ 흐흫ㅎㅎ흐흐 잘자용!
9년 전
콩알탄
앙..앙대! 하준이 지켜야겠어요 (철통보안장치를 설치한다)
9년 전
독자67
$치노$로신청해요!!!하벌징은이글이사랑스럽습니다.하하.
9년 전
콩알탄
흐흐 암호닉 추가 완료! 치노님 잘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68
지호의러벜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지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귀엽네영ㅋㅋㅋㅌㅌ레이얘기다루는겉ㅌㅌ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쏜임미당 어휴ㅠㅠㅠㅠ하준이 씩씩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레이랑 여주랑 빨리 만났으면 좋겠당!!!! 하준이가 큐피트가 되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생각지도 못한 지호의 습격... 지호얌 심장어택 좀 당해도 될까....? 그리고 박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러버ㅋㅋㅋㅋㅋㅋㅋ짤싱크bbbbb
9년 전
독자71
브금이 너무 상쾌해서 콧노래 부르며 읽었어요
9년 전
콩알탄
브금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 브금도 더 상쾌한걸루 열심히 셀렉할게요! ㅎㅎ
9년 전
독자72
규야예요!! 복잡한 생각을 하고있는 듯한 레이 얼굴이 그려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진짜 사진들이랑 싱크...bb 하준이랑 같이 자는 레이도 귀엽고ㅋㅋㅋㅋ박경옷은 더럽다며 자기 옷 입으라는 지호도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들어오자마자 지호의 러버? 하는 박경도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9년 전
콩알탄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더 노력하겠슴니다! ㅎㅎ
9년 전
독자73
$쪼똥이$ 암호닉신청해요!!!!!!!!!!!!으그그그그그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악덕사장부터 ㅠㅠㅠㅠ읽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우ㅠㅠㅠㅠㅠㅠㅠ지짜재밌어여
9년 전
콩알탄
암호닉 추가 완료! 아고물도 잘부탁해요!ㅎ3ㅎ
9년 전
독자74
왜때문에여기등장인물들은다밖에없는거죠?ㅠㅠㅠㅠ너무귀엽자ㅓㅎ아ㅠㅜㅠㅠㅠ
9년 전
콩알탄
무언가가..필터링됐나봅니다 이렇게 되면 콩알탄의 궁금증은 커져만가고..
9년 전
독자75
우와경이가드디어나왔네요ㅋㅋㅋㅋ그냥 언급만되고 나오진않을줄알았는데
어떤드립으로 지호와여주를당황시킬지 기대가되네욬ㅋㅋㅋㅋㅋ
잘보고갑니당ㅎㅅㅎ글잘보고가여

9년 전
콩알탄
경이 몇번 더 나오...조금 비중이 있는..(스포자제)네!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76
눈두덩이예요 사탕먹는 하준이가 넘 귀엽긴한데 햇반이랑 통조림이 익숙하다는말이 너무 안타까운ㅠㅠㅠ한창 성장기인데 인스턴트만 먹으면 안좋은데 엉엉ㅠㅠㅜ누나가 밥해주고싶은데 저도 오늘 굶고있는지라..ㅎ인스턴트라도 있었으면하는ㅋㅋㅋ큐ㅠㅠㅠㅠ아 그렇다고 거지는 아닙니다(뭐래)굶고있는데 살은 왜 이렇게 쪄서 돼지인지 껄껄!!그리고 밥 다먹고 씽이가 하준이 씻기고 자기 옷입히고 토닥토닥해서 재우는데 큰 침대에 씽이랑 하준이 자고있는거 엄청 귀여울듯ㅜㅜ둘다 얼굴하얘서 천사 둘이 침대위에서 자고있는느낌..그 오피스텔 어디시조 무단침입해서라도 자는모습 보고싶은데요ㅠㅜ(변태)그리고 우리 고딩 체력 짱짱이쟈나..그 체력으로 하준이 유치원보내고 초등학교보내고해서 대견스러운!스담스담해주고싶돵 우ㅡ쭈쭈 그와중에 자는시간까지 쪼개면서 고딩따라 다니는 지홐ㅋㅋㅋ비덕분에 그 유명한 오이박경도 만나고 작업실도 들어가본 껄껄!움짤 진짜 싱크로율100%ㅋㅋㅋㅋ어서 애물단지들 만났으면 좋겠어요♡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콩알탄
눈두덩님 밥 그렇게 굶고다니면 내가 속상해!! 안상해!! 밥 잘 챙겨먹어요!! 앙대!! 그러지마!! 빨리 약속해요 약속 건강하게 밥 잘 챙겨먹겠다고 약속해
9년 전
독자77
라마에요!슴콘갔다와서 너무 피곤해서 잠자고 일어나서 밥먹고 누워있다가 들어왔는데 신알신이 와있어서 들어왔는데 와ㅜㅜㅠㅠㅠㅠㅠㅠㅠ 씽이 말투는 보면볼수록 들으면들을수록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하준아 누나한테 빨리가야지 누나가 너찾으러 다니는데ㅠㅠㅠㅠㅠㅠㅠ 지호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경이가 '지호의 러버..?' 이러니까 날라차기 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9년 전
콩알탄
슴콘 잘 다녀왔어요..? (부러움) 준희언니..많이 예뻐요..?
9년 전
독자83
준희언니 많이 예뻐요ㅠㅠㅠㅠㅠ지진짜 정말 예뻤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8
$야호$암호닉 신청할게요!!
오라이부터 악덕사장까지완전재밌게봤어요ㅠㅠ암호닉신청안하고보다가 이제 하네요ㅠ이번에도재밌을거같아요!그나저나 앞으로 여주인공이랑 레이랑 어떻게만나게될지 궁금하네여..

9년 전
콩알탄
야호님 암호닉 추가 완료! 잘부탁해요!
9년 전
독자79
치골입니다! 2일 뒤에나 오다니 .. 정말 면목이 없습니다 (좌절) (절망). 역시 이번 편도 기분 좋게 읽고 가요! 여주도, 지호도, 레이도, 하준이도. 거기에 경이까지, 각자의 색깔로 읽는 사람을 다 미소 짓게 하는 것 같아요. 그보다 이번 편의 지호는 정말 듬직하네요 .. 등잔 밑이 어둡다는 말은 제가 여주에게 해주고 싶을 만큼? 자칭 순결남 지호 ㅋㅋㅋ 그래도 여주도 지호 못지않게 멋있는 여자니까요~ 레이는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 하준이를 책임감 있게 데리고 있어주는 건 정말 듬직한데, 왜 이리 하준이 못지않게 귀여운 거죠ㅋㅋㅋㅋ! 하준이는 볼 때 마다 조금 씁쓸한 것 같아요 .. 아무래도 누나 밑에서 자라서 그런지, 또래에 비해 떼도 덜 쓰고 어리광도 덜 부리네요. 그래도 너무 귀여워요, 하준이ㅋㅋㅋㅋ! 이번 편도 등장인물 하나 하나에 다시금 미소 짓고, 감탄하면서 기분 좋게 댓글 달아봐요. 이런 좋은 글 써주셔서 항상 감사하고, 수고하셨어요! 좋은 하루 되셔요 ♡
9년 전
콩알탄
에 아니요.. 언제든 편하실 때 와주셔도 됩니다! 면목이 없다니.. 저는 부족한 글 보여드려 면목이 없는걸요..끕.. 저는 글을 하나 쓸 때마다 하나씩 미안한 캐릭터를 만드는데.. 콩알탄썰-경수 갑을병정-종대 오라이-준면,찬열 악덕사장-여주 라면 아고물-하준이 인 것 같아여..우리 하준이 ㅠㅠ 치골님 글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오늘ㅇ..은 거의 다 갔지만 남은 오늘하루도 햄볶으세요!♡
9년 전
독자84
부족한 글이라뇨, 오히려 정 반대인걸요! 넘치다못해 모든 사람들도 다 웃으며 댓글을 달고, 읽으면서도 웃음이 넘칠걸요? 작가님 글을 좋아하게 되는 건 선택이 아닌 한가지 길 뿐.. ㅋㅋㅋㅋ 하나하나 댓글 달아주시는 것도 일이실텐데 너무 감사하고, 수고하셨고 오늘 하루 역시 좋은 하루 되세요 :D ♥
9년 전
독자80
[가란]암호닉신청할께요!!너무재밌아영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원래 $$ 여기 안에 넣어야하는데.. 암호닉 추가해드렸어요! 담부터 이러면 앙~대요!♡ 잘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88
요거드스무디..
오랜만에 왔어요..ㅋㅋ요거서ㅈ부터 정주행..ㅋㅋ
박겨이..띠로리..작업실까지 빌려주는데..불쌍해요..ㅠ ㅠ ㅋㄱ

9년 전
독자89
나 프바사에여 작가님 늦게 봐서 미안해요 사랑하는거 알죠?♥♥
9년 전
독자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치없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1
ㅛ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가멜이담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쓰차+모티라서ㅠㅠㅠㅠㅠㅠ요기소 댓글쓰려고ㅠㅠㅠㅠ30분동아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물쩡거렸어요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그왖ㅇ에 캐릭터 다 귀여운..ㅠㅠㅠㅠ
9년 전
독자92
지호가 좋아하고 있었구나, 잘 읽고 가요! 정주행 할게요!
9년 전
독자93
박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호러버 공생찾기에 너도 동참하라능..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준아 누나걱정한다ㅜㅜㅜ
9년 전
독자94
결국이렇겤ㅋㅋㅋㅋㅋㅋ밝혀진듯아닌듯ㅋㅋㅋㅋㅋㅋㅋ경아너도같이찾아줘하준이좀!
9년 전
독자95
핑꾸색입니다 한동안 못읽다가 오늘 몰아서 보려구요~~ 지호너무귀여운거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6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결?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 웃기죠 진짜
9년 전
독자9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런 감촠ㅋ
9년 전
독자98
러벜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ㅋ 이런 박경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
날라차기로 날아가다니..☆★ 애도ㅠㅠㅠㅠㅠㅍㅍ

9년 전
독자100
여주야 눈치채!!!!!!!!!눈치채라고!!!!!!!!!!지호가 널 좋아한다고!!!!!!!!!!!!경이가 대놓고 눈치를 줬는데 뭐하는거야!!!!!!!!!(흥분)
9년 전
독자101
아 ㅋㅋㅋㅋㅋㅋㅋㅋ지호가 여주 좋아한대요?세상에 너 되게 귀엽다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7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6 18:22 ~ 5/6 18: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