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반창꼬 전체글ll조회 4865l

[EXO] 성격 더러운 일진들이 여주앞에서만 착해지는 썰 (부제 ; 고백) | 인스티즈

 

 

 

 

 

레인보우 - KISS (Acoustic ver.)

 

 

 

 


 

 

 

 

 

 







 

 

[EXO] 성격 더러운 일진들이 여주앞에서만 착해지는 썰 (부제 ; 고백) | 인스티즈




 

 

 

 

 



종인이의 돌직구에 순식간에 얼굴에 확 열이올라 당황해서 종인이를 밀어내자 순순히 밀려난다. 괜히 딴청을 피우며 손부채질을 하는데 웃던 종인이 내 머리칼을 흩뜨려놓는다. 덕분에 민석이가 묶어줬던 머리가 망가지는 바람에 정리하고 있자 머리는 또 언제 묶었냐며 사랑스럽다는 눈빛을 쏘아댄다. 쟤는 작정한 게 분명하다. 그런 게 아니고선 어떻게 저렇게 사람을 설레게 하지?? 이제부턴 안 설레도록 조심해야겠어. 혼자 고개를 주억거리며 다짐을 하는데 피구공 하나와 축구공 하나를 가져간 종인이는 내게 이따가보자는 말을 남겨놓고 창고를 빠져나갔다. 이제 오분도 채 남지 않은 쉬는시간에 허겁지겁 정리를 마치고 반으로 올라오자 앞반으로 향하는 찬열의 뒷모습이 보인다.

 

 

 

 

 

 

 

 

 

 

[EXO] 성격 더러운 일진들이 여주앞에서만 착해지는 썰 (부제 ; 고백) | 인스티즈

 

 

 

 

 

 



"열아!"
"여깄었네."
"나 찾았어? 왜?"
"...그냥. 오늘따라 안 보이길래."
"선생님 심부름으로 창고정리하고 오느라."
"근데 너 내일 뭐할 거야?"
"나? 음... 그냥 집에 있을 것 같은데."
"그럼 나랑 영화볼래?"
"... ..."
"아니 뭐, 그냥 볼 사람이 없어서 그런 거니까 싫으면 말ㄱ..."
"누가 뭐래? 완전 좋은데. 나 명량 보고싶어!"
"너 하고 싶은대로 해."
"그럼 이따 톡할게."

 

 

 

 

 

 


내 눈치를 보며 머뭇거리는 찬열이를 위해 일부러 더 오바하며 얘기하자 찬열이 환하게 웃는다. 원래부터 그 말이 하고싶어서 온 건지 내 말에 고개를 끄덕인 찬열이는 바로 제 반으로 돌아갔다. 찬열이에게 손을 흔들어주고는 반으로 들어와서 들떠있자 종대가 다가와서 묻는다.

 

 

 

 

 

 

 

 

[EXO] 성격 더러운 일진들이 여주앞에서만 착해지는 썰 (부제 ; 고백) | 인스티즈

 

 

 

 

 

 

 


"무슨 좋은 일 있어?"
"나 영화 보러간다!"
"무슨 영화? 아니, 누구랑?"
"찬열이랑-"
"뭐야, 나도 보고싶은데. 박찬열 나한테는 한 마디도 안하더니."
"나랑 보고싶었나보지 뭐."
"나도 데려가."
"열이한테 물어봐."

 

 

 

 

 

 


간단하고 무미건조한 내 말에 종대가 박찬열 그 새끼는 분명 안 된다고 할 게 뻔하다며 툴툴댄다. 동시에 딱 맞춰서 수업종이 치는 바람에 아직도 박찬열을 까고 있는 종대를 데리고 자리에 앉자 역시나 수업시간을 칼같이 맞추는 한국사쌤이 들어오신다. 한국사가 재밌긴 진짜 엄청 재밌긴한데 자꾸 눈이 감기는 건 어쩔 수 없다. 옆을 슬쩍보니 종대도 꾸벅꾸벅 졸고 있는 모습을 보니 더 졸리다. 결국 수업을 성실히 듣자던 내 결심은 오늘도 fail. 끝끝내 종대와 함께 엎어져서 한국사 시간내내 꿀잠을 자고 말았다.
벌써 쉬는 시간이 된건지 아이들의 시끌벅적한 소리에 살짝 잠에서 깨어났는데 어디에선가 살살 불어오는 바람에 더 나른해진다. 누군가 내 앞머리를 쓸어주는 느낌이 들어서 살며시 눈을 뜨고 상체를 일으키자 종인이가 내 앞에 앉아 부채질을 해주고 있다. 이게 꿈인지 생시인지 구분이 안 가 멍하게 있으니 종인이가 웃음을 터뜨린다.

 

 

 

 

 

 

 

 

[EXO] 성격 더러운 일진들이 여주앞에서만 착해지는 썰 (부제 ; 고백) | 인스티즈

 

 

 

 

 

 

 


"왜 여깄어?"
"너 보러왔지. 잘 잤어?"
"그런 거 묻지마."

 

 

 

 

 

 

 


멍한 정신에서 깨어나 종인이에게 말하자 다시 강림하신 김다정께서 다정하게 웃으며 내게 묻는다. 창피하게 잘 잤냐고 묻고 난리야....ㅠㅠ 쑥쓰러움에 얼굴을 가리자 종인이가 예쁜 얼굴을 왜 가리냐며 내 손을 내린다. ㅅㅂ!! 얘한테 안 설레기로 한지 두 시간도 안 지났는데 내 심장년ㅠㅠㅠ 종인이의 설렘어택에 괜히 자리에 없는 종대는 어디갔냐고 묻자 자기를 놔두고 딴 남자를 찾는 거냐며 두 번째 설렘어택을 내게 투척했다. 얘가 오늘따라 왜 이런대. 적응 안 되는 낯선 느낌에 어쩔 줄 몰라하자 그런 나를 보며 종인이는 또 웃는다. 설렘학원이라도 다니는지 알아봐야겠어 정말; 언젠가는 종인이가 나에게 왜 이러는지 꼭 밝혀야겠다고 생각하며 민석이에게 머리끈을 돌려주려 자리에서 일어서자 나를 졸졸 쫓아온다.

 

 

 

 

 

 

 

 

 

[EXO] 성격 더러운 일진들이 여주앞에서만 착해지는 썰 (부제 ; 고백) | 인스티즈

 

 

 

 

 

 

 

"어디 가는 거야?"

"민석이한테."

"왜?"

"머리끈 돌려주려고."

"뭐야, 그게 걔 거였어? 걔 머리끈도 들고 다녀?"

"몰라. 쓸데가 있대."

 

 

 

 

내 옆에 붙어 캐묻는 종인이에게 어깨를 으쓱해보이자 알 수 없다는 표정을 짓는다. 하긴, 남자애가 머리끈 들고 다니는 게 이상하긴 하지. 민석이네 반에 도착해서 민석이를 찾아 눈으로 쫓는데 아무래도 반에 없는 듯하다. 맨날 없는 사람 찾아다니는 걸 보니 나는 전생에 추노였나보다. 종인이와 함께 이리저리 돌아다녀도 도통 보이질 않기에 포기하려는데 종인이가 어딨는지 알 것 같다며 나를 끌고간다. 그래서 도착한 곳은 그 때 내가 종인이를 찾았던 학교 뒤 주차장 겸 화단이었다. 여기랑 나는 운명인가봉가.... 종인이의 자신만만한 표정에 긴가민가하며 좀 더 구석으로 들어가자 정말로 민석이가 있다. 그것도 찬열이와 함께.

 

 

 

 

 

 

 

 

 

[EXO] 성격 더러운 일진들이 여주앞에서만 착해지는 썰 (부제 ; 고백) | 인스티즈

 

 

 

 

 

 

 

"... ..."

 

 

 

 

 

그것도 내가 한 번도 본 적 없는 표정으로, 그냥 우두커니 서있다. 옆에 서있는 찬열이는 무어라 얘기하는 것 같긴 한데 찬열이와는 너무 멀어서 안 들릴뿐더러 민석이와 얘기하는 것 같진 않다. 조심히 내 손목을 잡은 종인이가 그냥 가는 게 좋겠다고 하는데도 민석이의 처음보는 표정때문인지, 화가 난듯 빠르게 얘기하는 찬열이의 모습때문인지 발이 움직여지지 않는다. 결국 종인이에게 끌려가다시피 반으로 돌아왔다. 별 일 아닐 거라는 종인이의 말처럼 정말로 그러길 바라면서 자꾸 뇌리에 박히는 찬열이와 민석이의 표정들을 생각하지 않으려고 애썼다. 학교가 끝날 때까지 무슨 일이냐고 묻진 못했지만 그래도 다행인 건 나에게는 그런 표정을 짓지 않는다는 거였다. 집에 돌아와서도 고민해봤지만 딱히 떠오르는 답이 없어서 포기하고 찬열이와의 약속시간에 늦지 않으려고 일찍 잠자리에 누웠다. 이렇게 일찍 자고, 알람까지 맞춰놓고, 레이오빠에게 깨워달라고고까지 했으니 늦을리가 없다고 생각하며 서서히 잠에 빠져들었다.

 

 

 

 

 

 

*          *          *

 

 

 

 

 

 

 

 "...헐."

 

 

 

 

기지개를 켜며 일어나 시계를 보는데 약속시간이 채 두 시간도 남지 않았다. 분명 아홉시에 알람을 맞춰놨는데 나는 잠시 잊고 있었다. 맨날 버릇처럼 잠결에 알람을 꺼버려서 학교에도 종종 늦을 뻔한 적이 있다는 걸. 자책의 의미로 머리를 내 스스로 몇 대 쥐어박고는 서둘러 욕실부터 달려갔다. 허겁지겁 씻고 대충 얼굴에 찍어바르고 나니 삼십분이 금방이다. 머리도 고데기로 펴고 미리 봐뒀던 원피스까지 입은 후에 방 밖으로 나와 현관에 걸려있는 거울앞에서 나 혼자 심취해 한 바퀴 돌자 거울에 한 눈에 봐도 힘겨워보이는 레이오빠가 보인다.

 

 

 

 

 

 

 

 

 

[EXO] 성격 더러운 일진들이 여주앞에서만 착해지는 썰 (부제 ; 고백) | 인스티즈

 

 

 

 

 

 

 

 

 

"ㅇㅇ. 지금 모하는 고야?"

"뭘 하긴, 아무것도 아니야. 근데 오빠 괜찮아?"

 

 

 

 

 

별로 안 좋은 인상에 걱정이 돼서 묻자 고개를 절레절레 젓더니 화장실로 들어간다. 오빠가 오자마자 매일 한국에 있는 친구들이 오빠 환영회 겸해서 술을 먹고 들어오는데 한 두번은 안 나갈법도 한데 착해빠진 오빠는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이라고 다 만나준다. 저러니 나를 못 깨워줄법도 하지. 마지막으로 거울앞에서 점검하고 거의 좀비화돼가 것 같은 오빠에게 화장실 문 너머로 나가보겠다고 얘기하자 돌아오는 건 속을 게워내는 소리뿐이다. 집을 나서면서 오빠에게 밥 꼭 챙겨먹으라는 문자를 날려주고 아파트 정문에 서있는 찬열이를 부르며 달려갔다.

 

 

 

 

 

 

 

 

 

 

[EXO] 성격 더러운 일진들이 여주앞에서만 착해지는 썰 (부제 ; 고백) | 인스티즈

 

 

 

 

 

 

 

 

 

"열아!"

"왔어?"

 

 

 

 

나를 웃으며 반겨주다 내 옷차림에 살짝 얼굴이 굳어진 것 같다. 왜 그러는지 고개를 갸웃거리는 것도 잠시, 버스를 놓칠까 찬열이의 손을 잡고 부랴부랴 뛰었다. 다행히 놓치지 않은 버스에 올라타 이십분여가량을 달리자 얼마만인지 모를 CGV가 보인다. 좋아서 방방 뛰는 나를 그저 웃으며 바라보던 찬열이가 예매해준 덕분에 콜라를 유독 좋아하는 날 아는 찬열이는 콜라 두 개를 사서 영화관에 들어섰다. 영화를 보며 뭘 집어먹는 걸 좋아하지 않는 날 아는 찬열이는 혹시 부족할까봐 내게 제 콜라를 좀 더 부어준다. 광고가 시작할 때부터 콜라를 폭풍흡입하던 것도 그 때뿐, 곧 영화가 시작되고 이어지는 잔혹한 전투장면에 나는 찬열이 손으로 눈을 가려야만 했다. 찬열이가 알아서 가려줄 땐 가려주고 보여줄 땐 보여준 덕분에 콜라를 다 마실 수 있어서 뿌듯했다. 영화관에서 나와 잠시 앉아서 쉬는데 꺼놓았던 휴대폰을 켜니 문자와 부재중이 우수수 쏟아진다. 문자 하나는 고맙다는 레이오빠, 다른 하나는 뭐 하냐는 민석이 문자. 그리고 부재중 모두는 종인이었다. 무슨 일이 있나싶어서 전화를 걸려는데 찬열이가 나를 부른다.

 

 

 

 

 

 

 

 

 

 

[EXO] 성격 더러운 일진들이 여주앞에서만 착해지는 썰 (부제 ; 고백) | 인스티즈

 

 

 

 

 

 

 

 

 

"나 할 말 있어."

"뭔데?"

 

 

 

 

사뭇 진지해진 찬열을 주시하는데 손 안의 휴대폰이 진동을 울려댄다. 살짝 확인해보니 또 종인이다. 급한 일인가 싶은데 찬열이의 눈빛이 꼭 받지 말라는 듯한 눈빛이다.

 

 

 

 

"뭔데 그렇게 뜸을 들여?"

"있잖아."

"응."

"나 너 좋아해."

"어?"

 

 

 

 

간단명료하다못해 짧막한 찬열의 고백은 손 안에서 울리는 진동에 맞춰 심장을 쿵쾅쿵쾅 거리게 만들었다. 그 와중에도 끊임없이 걸려오는 종인이의 전화가 자꾸 신경쓰이는데 내 휴대폰을 뺏어 거절버튼을 누른 찬열이가 다시 한 번 말한다.

 

 

 

 

 

 

 

 

 

[EXO] 성격 더러운 일진들이 여주앞에서만 착해지는 썰 (부제 ; 고백) | 인스티즈

 

 

 

 

 

 

 

 

 

"좋아해. 처음 만났었던 그 날부터."

 

 

 

 

 

 

 

 

 

 

 

 

 

 


암호닉

[알][아이크림][대게][윤아얌][못생긴 애][짤랑이][아가야][잇치][까까오또끄][시나몬][해바라기][겨자][손톱][애기][플랑크톤 회장][쇼리][잭 프로스트][빵꾸똥꾸][터진 호빵][키보드][딸기타르트][히몸][됴큥][내 이어폰][롱이][우쭈][마지심슨][라인][멍멍이][거북이][모네][콩쥐][굳쿠크][내민서깅][휴지][밍구스][♥코코볼♥][씽씽카][제티][아이폰4S][망고][모카][지안][이리오세훈][루블리][하워리][간호4][호머심슨][하울링][예찬][배터리][꽃물][베베][뚱바][에이드][핑꾸색][테라피][하트][이어폰][찡긋][밍카엘][봄잠바세훈][네이처년][^~^][딸기][양치맨][니니][바닐라라떼][엑소영][땡글이융융][이빨맨][규야][시카고걸][캐서린][달달][레몬]

 

이제 하남비 완결에 좀 열중할 예정이라서 완결 끝마칠 때까진 일진썰, 메이드 둘 다 당분간은 올라오지 않을 거예요 그래도 하남비 빨리 마칠 테니까 기다려주세요!

여주시점으로 해결되지 않은 궁금증들은 남주시점으로 다 나올 거예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 성격 더러운 일진들이 여주앞에서만 착해지는 썰 (부제 ; 고백)  38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모카입니다.
음??!!!!! 찬열이 고백한거에요?#!! 그리고ㅠㅜ 민석이랑 찬열이ㅠㅜㅜ약간 싸운거같은디ㅜㅜ어째서ㅠㅠㅠ

9년 전
독자2
하트에요~ 부제에 고백 이라고 써있길래 누구의 고백인가 봤더니 찬열이의 고백이네요ㅠㅠㅠㅠ 설렘사ㅠㅠㅠㅠㅠㅠㅠ근데 종인이는 왜이렇게 전화를 많이 거는 거지... 무슨 급한 일 있나?ㅠㅠ 민석이랑 찬열이랑 무슨 대화를 나눴는지도 궁금하네요!
9년 전
독자3
니니에요 ㅠㅠㅠㅠㅠㅠ 찬열이 고백이구나 내가 받아줘야지 암 그렇지 어휴 이런 고백이 현실 일리가 없지만 현실이면 증말 좋겠다 우럭
9년 전
독자5
규야예요!! 찬열이ㅜㅠㅜㅜ찬열이가 먼저 고백을 하게되네요...ㅠㅜㅠㅠㅠㅜㅠㅜ여주가 찬열이의 마음을 받아줄까요?? 앞으로 애들 사이는 어떻게 변하게 될지 궁금해요! 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9년 전
비회원172.137
달달이에염ㅎㅎㅎ 찬열이가 고백을 했네여..
아 현실 나는 당연히 받아주는데.. 헤헿ㅎㅎ
여주가 거절한다면 제가 찬열이를 가져가겠슴돠ㅏ

9년 전
독자6
핑꾸색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내가 다떨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하...여주맘이 어떨지..궁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박찬열ㅠㅠㅠㅠㅠㅠㅠ상남자ㅠㅠㅠㅠㅠㅠ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백 받아줄지 말지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 나같으면 무조건 받겠지만
9년 전
독자8
..하 찬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ㅜ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대신 받아줄께
9년 전
독자9
민석이랑 종인이는 어떻게 되려나? 잘 읽고 가요!
9년 전
독자10
헐..마지심슨이에요..찬열이의고백이라니ㅜㅜㅜㅠㅜㅠ그럼 나머지애들으누ㅜㅜㅜㅠ? 제가...데려갈께여....
9년 전
독자11
헐대박드디어고백을ㅠㅠㅠㅠㅜㅠㅜㅜㅠㅠㅠㅠㅠ여주는과연 받아줄까여?ㅠㅡㄴ
9년 전
독자12
상남자ㅜㅜㅜㅜ근데받아주면민서기랑종인이는ㅜ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는몇년을기다렷다만난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화단에서무슨말햇을까ㅜㅜ
9년 전
독자13
헐......열아 나는 종인이보다 너..... 헐 ㅜㅜㅜㅜㅜㅜㅜㅜ쨩죠으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
재밌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ㅠㅠㅠㅠㅠㅠ아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부럽네요하하하하핳ㅎ
9년 전
비회원105.104
캐서린이에요! 고백을 하ㅏ다니ㅠㅠㅠㅠ 멋진 고백이네여.. 처음 만났을때부터 좋아했다니!! 설렌다ㅠㅠ
9년 전
독자16
오홓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고백ㅎㅎㅎㅎㅎㅎㅎㅎㄱ드뎧ㅎㅎㅎㅎ찬열이갛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7
헐헐헐헐 ㅠㅠㅠㅠ 찬열이 종인이 둘이 완전 경쟁 짱짱 많이 하겠다 ㅠㅠㅠ
9년 전
독자18
찬열아ㅠㅠㅠ고백이라니ㅠㅠㅠ아진짜어떡하지ㅠㅠ대박
9년 전
독자19
박찬열 남자네ㅠㅠㅠㅠㅠ고백해쒀ㅠㅠㅠㅠㅠㅠㅠㅠㅠ화단에서는 민석이랑 무슨 일이 있엇을까요ㅠㅠㅠㅠㅠㅠ 에효효ㅛ효
9년 전
독자20
땡글이융융
9년 전
독자21
헐....나때문에싸우는거니 ㅠㅠㅠㅠ싸우지마ㅠㅠㅠㅠ가슴이아파 ㅠㅠㅠㅠ찬여라ㅠㅠㅠㅠㅠ드디어 ㅠㅠㅠ고백
9년 전
독자22
토ㅓㅜㅜㅠㅜㅜㅜ차녀라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고배규ㅠㅠㅠㅠㅠㅠㅠ쩌러유유ㅠ
9년 전
독자23
헣 하ㅏㅏ렇렁 민석이 저런표정 왜지은거죠?!! 완전설레ㅠㅠㅠㅠㅠㅠ찬녀리 고백했네드디어ㅠㅠㅠㅠ종이니는왜자꾸전화왔을까요ㅠㅜㅜㅜㅜㅜ 다음편이궁금하지만 하남비도궁금하기에.. 기다릴게요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
헐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왕설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완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반창꼬님 사랑합니다 날가져 ♡ ❤
9년 전
비회원24.162
와완전설레요ㅠㅠㅠ열아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진짜정ㅁ라 ㅠㅠㅠㅠㅠㅠ종인이도좋고민석이도좋은ㄷ데..어쩜좋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헐너무설레요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하.....애들은 살인마가 틀림없어.....날이렇게 여러번 설렘사시키다니.....하.......... 내심장이 추최를 못하잖아,....세에상에....
9년 전
독자29
이번 편 완전 설렘 폭발ㅜㅠㅠㅠㅜㅠㅠㅠ진짜 작가님이 작정하시고 쓰신거 같아여ㅎㅎ
9년 전
독자30
Hㅏ....찬열아....난널......사랑해!!!!!!!!사랑한다고!!!!!!!사귀자!!!!!!!!사귀는거야!!!!!!!!!!사귀자고!!!!!!!!!!!
9년 전
독자31
고백을 받아줄 것인지?두구두구두구
9년 전
독자32
ㅠㅠㅠ헐헐헐?찬열아고백이라니?ㅠㅠㅠㅠ잉ㅠㅠㅠㅠ어쩜좋아ㅠㅠㅠㅠ현실에서저런남사친없으려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찬열이 고백하면 여주가 찌통..ㅠㅠ
9년 전
독자34
차녀라ㅠㅠㅠㅠㅠㅠㅜㅠ너뭐때무네설렘?!!!
9년 전
독자35
헐 ㅜㅜㅜㅜ난 찬열이가 젤조은거같은데ㅜㅜ여주는어떨지ㅜㅜ넌 친구야..그럴듯 ㅜㅜ찬녀라ㅜㅜ좀성급했어ㅜㅜ
9년 전
독자36
어...찬여라가 고백했어..민석이랑은 왜싸운걸까요...아궁금해요
9년 전
독자38
어ㅠㅠㅠㅠㅠ헐ㅠㅠㅠㅠㅠㅠ고백했어ㅠㅠㅠㅠㅠㅠ다음이 진짜 궁금해진다ㅋㅋㅋ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30 17:32 ~ 5/30 17: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