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콩알탄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콩알탄 전체글ll조회 4536l 10







[EXO/레이]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10 | 인스티즈

♨ 이루나 ♨








[EXO/레이]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10 | 인스티즈

[EXO/레이]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10 | 인스티즈

♨맨투맨♨








[EXO/레이]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10 | 인스티즈

♨키보드♨








[EXO/레이]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10 | 인스티즈

♨은궐♨










[EXO/레이]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10 | 인스티즈

♨센시티브♨






[EXO/레이]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10 | 인스티즈

♨스티치♨



[EXO/레이]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10 | 인스티즈

♨야호♨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 있는 애기들 너무 귀여운 것 아니냐며.. < 종대도 애기취급

이렇게 귀요운 표지 조두 되눈 고에여? (feat. 이쓍)

제목에 있는 조그만 일러스트틀도 너무 귀여워여 ㅠㅠㅠㅠ 표지 고마워요! 내가 잘할게! (프러포즈?)♡




 




 아고물 10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BGM :: 김나영,  mj -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듯이



































벽에 걸린 시계의 시침이 5를 가리키면서 남자가 캐리어를 노려보기 시작한 것이 막 세 시간이 되었다는 사실을 알려주었다. 

남자는 잠도 제대로 자지 못하고 뜬 눈으로 밤을 새웠다. 

내일 아침 일찍 출국해야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으면서도. 

아직 잠에 취해 바닥에 널브러진 멤버들을 보던 남자는 결국 자리에서 일어선다.







오늘 출국하고 나면 짧아야 3개월 뒤에 한국에 온다. 

그래서 한국에 구해뒀던 오피스텔도 처분하겠다고 소속사엔 말해뒀었다. 



말해만 뒀다. 




처분은 무슨, 곳곳에 묻어있는 하준이와의 추억들에 쉽게 어떠한 결정도 내리지 못했던 남자다. 

그런 남자가 처분? 말도 안 되는 소리. 






남자는 원래 정이 많은 타입이기도 하고, 하준이만한 아이와 시간을 보낸 것도 처음인지라 

그 짧은 시간동안의 이야기를 자꾸 돌아보게 됐다. 

그리고 조그만 아이가 어려운 생활에 익숙해져 담담하게 그 현실을 받아들이는 것이 안타깝게 느껴졌던 것도 한 몫을 할 것이다.







남자는 멤버들이 깨지 않게 조심조심, 차키와 핸드폰을 들고 나가려다 고민한다. 

평소에 자신이 자주 쓰던 핸드폰과 자주 쓰진 않지만 사비로 장만해뒀던 핸드폰.

전자는 소중한 팬들의 선물이었다. 그리고 남자는 후자를 들고 이동한다.






차를 타고 가는 내내 시계를 힐끔대지만 속도를 높이진 않는다. 

속도 규정은 준수해야 하는 것이니.






똑똑. 남자는 조심조심 유리문에 노크를 한다.

누나가 없는 건지, 아님 아직 깨지 않은 건지. 

하준이의 목소리만 조용히 들려온다. 



아저씨? 

실루엣만으로도 구분할 수 있는지 하준이는 문을 열지 않고 조심히 묻는다. 

남자는 자신의 목소리가 충분히 드러나도록 답한다.







끼익. 오래된 철문이 뻑뻑한 소음을 내고 덩달아 철문에 붙은 유리가 흔들리는 소리가 난다. 

누가 들으면 천둥이라도 친 줄 알정도로 큰 소리다. 

열린 문틈 사이로 작은 하준이가, 그리고 이런 소음에도 불구하고 새근새근 자고 있는 여자가 보인다. 

보통 이 시간이면 미리 깨서 아침 준비를 하고 있을 여자인데. 

아무래도 어제 무리한 것이 오늘까지 이어지는 것 같다.







“아저씨 왜 왔어요?”

“이고랑 이고. 꼬옥 누나 주야돼.”

잠자는 열쇠 하나와 자신의 주머니에 들어있던 휴대전화를 꺼내 하준이의 손에 쥐어준다. 

영문을 모르겠단 표정의 하준이는 그저 받아들고 남자를 빤히 쳐다본다. 

남자는 뭐라 설명을 하려다가 좌절한다. 

자신의 부족한 한국어 실력으로 지금 쏟아내고 싶은 모든 말들을 정리할 수가 없어서. 





핸드폰을 볼 일이 없던 하준이는 이것저것 눌러보다 홀드 키를 누르게 되고, 

켜진 화면은 남자가 서두르지 않으면 출국 시간에 늦을 거라 말한다. 

남자는 가야된다 말하는 머리와 떨어지지 않는 발의 싸움에 괴로워하고 있다.






“얼른 가요!” 

남자의 몸을 조종하는 것은 하준이였던가. 

남자는 하준이의 말 한마디에 바로 움직인다. 

가면서도 계속 뒤를 돌아보는 남자에게 하준이는 얼른 가라는 손짓을 한다. 



남자가 차에 올라타는 것까지 확인한 하준이는 문을 꼭 걸어 잠그고 잠든 누나의 머리맡에 핸드폰과 열쇠를 가지런히 놓는다. 

그리곤 다시 쪼르르 제가 잠들던 곳으로 돌아간다. 

누나의 품 속, 두 평 남짓의 작은 방 안에서 제일 따듯한 곳으로.






남자가 겨우겨우 맞춰서 오피스텔로 도착했을 때, 이미 멤버들은 없어진 남자를 찾기 위해 사방팔방 전화를 걸고 있었다. 

남자가 어색한 미소를 지으며 사과하고 종대는 직감으로 알아챈다. 지금 남자가 어딜 다녀왔는지. 

종대는 아슬아슬하게 도착한 남자를 책하기보단 지난 밤 함께 챙겼던 짐을 말없이 차에 옮긴다. 






[EXO/레이]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10 | 인스티즈


“왜….” 

잠든 종대를 깨운 것은 남자였다. 

가뜩이나 아침에 일찍 일어나느라 피곤했던 종대는 남자에게 원성을 보내지만 남자의 표정은 완강해 보인다. 

종대에게 남자가 건넨 것은 자신의 핸드폰. 

그리고 남자는 종대에게 메모지에 적은 엄청난 분량의 글을 건넨다.






부탁한다는 남자의 말에 종대는 절망한다. 

아무리 중국어 실력이 늘었다고 해도 이렇게 대놓고 한자투성이인 글을 번역해보는 것은 처음에다가 자신도 없다.








[EXO/레이]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10 | 인스티즈


“내가 일고주께. 그래도 안 돼?” 

항복.












여자는 품 안에서 꼬물거리는 하준이의 머리를 쓰다듬다가 애써 몸을 일으킨다. 

평소보다 늦게 일어났는데 아직 하준이가 깨지 않아 다행이라는 생각을 하며. 

딱딱한 바닥은 아무리 자도 익숙해지지 않는지 뚜둑 소리를 내며 이불을 걷어내고 하준이가 춥지 않도록 덮어주는 것도 잊지 않는다. 






이게 뭐지? 

그리고 여자는 머리맡에 살포시 놓여있는 핸드폰과 키를 집어 든다. 

그리고 때마침 핸드폰의 화면은 빛나기 시작한다.

겨우 해석을 끝낸 종대가 메시지를 보낸 것. 

여자가 잠을 깬 것은 이미 남자가 중국에 도착한 후다. 




중국 공항에서 손가락을 현란하게 움직이던 종대는 신경질을 내려다가 간절한 남자의 표정을 보며 멈칫한다. 

그리고 그들은 중국의 숙소로 출발한다. 


이런 사정을 여자가 알 리 없다. 

그냥 낯선 물품들을 보며 머릿속에 떠오르는 물음표들을 따라 고개를 좌우로 흔들거릴 뿐. 








“그고.. 아저씨가 주고 가써.,”

잠에 잔뜩 취한 하준이가 한마디를 툭, 던지고 이불속을 파고든다. 

여자는 하준이의 말을 듣고 핸드폰을 노려보다 엉겁결에 잠금을 해제시킨다. 

그리고 장문의 메시지에 당황한다. 내용은 이렇다.










[EXO/레이]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10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장이씽입니다. 한국어 실력이 부족해 이렇게 남에게 부탁하고 있어요.

(이 편지 아닌 편지를 번역하는 건 김종대입니다. 최대한 이씽형 말투에 맞춰서 쓰고 있으니 신경 쓰지 마!) 

우선 우리는 지금 한국을 떠나요. 중국에서 활동을 하게 될 거고 앞으로 한국에 들어갈 일이 없을 것 같아요.

하준이에게 작별인사를 하지 못해서 아쉬워요. 물론 당신에게도. 




좋은 기분이 아닐 것 같아서 어떻게 마음을 전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어요. 

나는 당신이 잠드는 작은 방이 너무 차가워보였어요. 

여름인데도 바닥에서 찬 기운이 올라와서 몸이 떨렸거든요.

(이건 으슬으슬했다는 말을 표현하고 싶은 것 같은데 잘 모르겠어.) 




하준이가 집 위치를 알거에요. 

우리는 그 집에 갈 일이 없으니까, 작은 방 말고 우리 집을 이용해줬으면 해요. 

부담스러울까 말하는 건데 그 집은 주인 없이 외롭게 있는 집이에요. 

아마 당신이 이용해주지 않으면 텅텅 비어 외로운 밤을 보내야 할 걸요?

그 집엔 아무것도 없으니까 짐을 많이 챙겨야 할 거예요. 

내 작은 부탁이니까 꼭 들어줬으면 해요.

나쁜 일은 없을 거예요.





핸드폰은 약속을 지키기 위해 놓고 가요. 

하준이와 비눗방울을 꼭 같이 불기로 했었는데 시간이 되질 않아 약속을 못 지켰어요. 

혹시 나중에 연락이 닿으면, 그 약속을 지키고 싶은데 연락할 방법이 없어서요. 



사실 찾으면 있을 것 같은데 다른 이유를 숨기기 위한 비겁한 변명이기도 해요.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좋은 사람들이 아프고 괴로운 것만큼 제 마음이 아픈 일은 없는 것 같아요. 

평소처럼 지내주세요. 그 집에서 편히.






짧은 시간이나마 정말 즐거웠어요. 

나중에 또 볼 수 있을까요?

또 연락할게요. 핸드폰은 이용해주세요.

(자꾸 이용해달라고 하는데 대충 맘대로 쓰라는 소리 같아~ 맘껏 써~ 오피스텔 아무도 안 쓰니까 거기서 살아 ㅜㅜ 그 집 무너질 것 같아..) 

그럼 건강히 지내요. 또 봐요! 











여자는 멍하니 스크롤을 내리다가 멈춘다.

마지막 문장을 읽고 또 읽고. 한참 지나서야 핸드폰을 내려놓은 여자는 바닥에 놓인 열쇠를 집었다가 다시 내린다.




열쇠, 집, 중국.

단어들이 머리 안을 헤집으며 사고회로를 막고 있는 느낌이다. 

그래. 

나는 지금 집을 선물 받았다?

집을? 아니 선물은 아니지. 

쓰지 않는 집을 줬지. 




그걸 누가 줬는데? 연예인 아저씨. 

연예인이라는 타이틀이 끝일까? 아니. 하준이를 구해준 아저씨. 

그리고?






“누나 울어?”

아냐, 누나 안 울어. 그냥…


“울지 마 누나.”

작은 아이의 두 팔로는 큰 누나를 모두 감싸 안을 수 없다.

그 사실을 알면서도 더욱 낑낑. 

자신의 품 안에 가둬보려는 하준이의 노력이 통했는지, 여자는 자신을 껴안으려 노력하는 하준이를 끌어안는다. 






좋은 아침이야, 모두들.















































♧아침이 되었다. 새가 운다.♧

화원에 남겨주시는 댓글들, 모두 차근차근 읽고있어요! 빠른 대답을 못 해드려 죄송해요

그만큼 진지하고 여러분의 이야기들을 가볍게 여기지 않고 있단.. 말 입니다! 

우리 연애고자들 장거리 연애 하게 생겼네요 홀홀 

간만에 하는 것 같은데

나의 사랑 콩덕들, 추천요정들, 꾹꾹이들, 청개구리들 너무 고맙고 사랑해요! 












암호닉은 $$ 안에 넣어주셔야 해요.

안그러면 목록에 추가하지 아느꼬얌. ★이거 진심★

그리고 '가장 최신편'에서만 신청해주셔야 해요! 안그러면 확인 앙함.

암호닉 목록은 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레이]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10  86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꺄~
9년 전
독자3
디파이에욥!! 잠시만 우선 일등이라뇨....오열!!!! 아 작가님 아 진짜 저 문자 보고 설렘사 할번했어오ㅜㅜㅜ 이용해달래ㅜㅜㅜ 다른 이유가 있데ㅜㅜㅜ 비눗방울ㅜㅜㅜㅜㅜ 나중에 제가 저 비눗방울 할께여ㅜㅜ 작가님 근데 문자 저만 음성지원..?ㅋㅋㅋ 레이 말투?화법? 되게 잘 쓰신거 같아요 엄지척 우리 하쥬니랑 여주 진짜 집같은 곳에 살게 되나요ㅜㅜ 드디어!! 경사났네 경사났어~~ 빨리 장이씽이 중국에서 돌아오면 좋겠네요!
9년 전
콩알탄
1등 축하해요 내살앙!! 흐흐 근데 디파이님이 비눗방울 하면 디파이님 터지는곤가..그롬 앙대..는뎅..T_T
9년 전
독자2
센시티브! 둘이 만난 지 얼마나 됐다고 장거리 연애인가요ㅠㅠㅠㅠㅠ헝 씽이가 문자로 보내준 내용 두세번읽었는데 진짜 말을 너무 이쁘게 해요.. 저라도 울었을거에요 엉엉 근뎈ㅋㅋㅋㅋ종대 번역해주는겈ㅋㅋㅋㅋㅋㅋ둘의 사랑을 위해서라면.. 역시 오작교입니다 멋있어요
9년 전
콩알탄
예쁜 감상평 너무 고마워요! 센시티브님 내~사~랑~♡
9년 전
독자4
헐 ㅋㅋㅋㅋㅋ 다른 이유라면 짝~사~라앙~? ㅋㅋㅋㅋㅋㅋㅋ 오피스텔로 가라!! 그래서 이씽이 돌아오면 행쇼 하소서!!
9년 전
콩알탄
과연..짝사랑 일까요? 후후 (모른척) 예쁜 감상평 너무 고마워요!♡
9년 전
독자5
맴매맹
9년 전
독자6
으악대박!!!!!!!!!!장거리연애ㅠㅠㅜㅠㅠㅠ3개월이후딱가겠져?????????ㅎㅎㅎㅎ오피스텔이라니ㅎㅎㅎㅎㅎ( 의심미)
9년 전
콩알탄
3개월이 될 수도.. 그보다 좀 더 적을 수도..? 다음편에서 만나요! 싸룽!♡
9년 전
독자7
아ㅠㅠㅠㅠㅠㅠㅠ오피스텔을줬너ㅠㅠㅠㅠ레이야ㅠㅠㅠㅠ여주야 이제 쓰러져가는 집에서나와서레이랑 살아ㅠㅠㅠ엄마미소지으면서본듯ㅋㅋㅋㅋㅋㅋ
9년 전
콩알탄
저는 독자님의 댓글을 엄마미소 지으며 본 것 같아요! 흐흐 고마워요♡
9년 전
독자8
$우앙$ 으로 신청 할께요ㅜㅜ 진짜 시간이 별로 없어서 진짜 가끔 보는데 너무 재밌어요 !!!진짜 ㅜㅜㅜ
이번에 오피스텔이라니 스케일이 달라 ㅜㅜ 근데 레이 너무 착해요!!

9년 전
콩알탄
암호닉 추가 완료했어요! 우앙님 잘부탁해요~♡
9년 전
독자9
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떠나버렸어ㅠㅠㅠㅠ아직 우리 연애고자들 자주 만나야되는데ㅠㅠㅠㅠ여주가 과연 선물을 받아줄까요?핸드폰은 그렇다 쳐도 집은 스케일이 너무 큰데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여자가 호락호락한 성격은 아니잖아요..? 근데 콩알탄이 뭐 방법을 쓰겠죠..ㅇㅅaㅇ..?
9년 전
독자10
우오..... 이씽 ㅠㅠㅠ 마음씨착하다ㅠㅠㅠ 종대도 수고 많았어 ㅠㅠㅠㅠ 여주는 그럼 그집에 들어가서 사는것인건가요!!! 다음화 기대하게요!!!
9년 전
독자11
슘슘
9년 전
독자13
아흑ㅠㅠㅠ 마음이ㅠㅠㅠㅠㅠㅠ 흡ㅠㅠㅠ 애잔하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 빨리 행쇼해라ㅠㅠㅠ 장이씽 빨리 한국에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근데 진짜 이른 아침에 올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ㅠㅠㅠ 빨리 행쇼하는거 보고싶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오호, 오피스텔이 둘을 이어주는 연결고리가 되겠네요!
9년 전
독자14
오랜만이에요ㅠㅠ꺄!!!!!!!!레이야 가지뭬!!!!!!!!!
9년 전
독자16
세상에.... 근데 집을 선물받았는데 기분 복잡미묘할거같아여.. 고맙기도할거같고 불쌍해보이는거같기도하고 .
9년 전
독자17
솔이에요ㅠㅠㅠㅠ큐ㅠㅠㅠ씽이가 여주랑 하준이 걱정해주는 맘이 너무 따뜻하고 좋네요! 종대도요! 완전 매력덩어리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키보드!
9년 전
독자21
이씽이 멋있다..ㅠㅠㅠㅠ처음에 이씽이가 많이 답답해 하는걸 보고 저까지 막 걱정되고 서두르게 되고..ㅠㅠㅠ그래도 구세주 종대가 있어서 다행이네여..!!제가 진짜 요주입장이 되도 울거같아요! 자기가좋아하는사람이 이제 언제볼지모르는데 그마저도 떠나기전에 엄청난 선물을 줬잖아요..그래도 아직이야기는 끝이아니니 또 다시만나고 알콩달콩하는모습을 연애고자들한테 볼수 있겠지요..??ㅋㅋㅋㅋ이건 사담이지만 알탄님이 이렇에 아침에 글을 올리는건 처...음이신것 같아요!(아니라면 저의 망할 기억력을 반성..)제 기억엔 10시가 넘어가는 밤에나 아님 새벽쯤에 주로 글을 올리시는것같은데! 하루를 착한여주와이씽이,종대도! 덕분에 훈훈하게 보낼것같은 기분..?♡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자까님!♡♡♡
9년 전
콩알탄
음..저렇게 아침은 처음 맞을걸요? 아침이라고 해봤자 10시? 정도..? 키보드님 말씀대로 저는 굉장한 야행성 인간이라.. 11화도 4시가 넘어간 지금 올릴 계획이니까요! 나를 이렇게 잘 알다니.. 진짜.. 워더스롭당 뽀뽀 쪽 사랑해요♡
9년 전
독자19
연애고자들의 험난한 여정이 시작되는건가요?
국경을 넘는..장거리 연애라..ㅠ ㅠ
눈물이 앞을가리네요..ㅠ ㅠ
레이의 선물..ㅜ ㅜ 진심어린 편지..
앞으로 다른 연인들처럼 평범한 연애는 아니겠지만..
그래도..두 사람이 잘 이겨나가길..
기대할께요..

9년 전
콩알탄
다음 이야기 기대 많이 해주세요! 정말 예쁜 감상평이라 두 번 세 번 읽었어요! 고마워요!♡
9년 전
독자20
그린티라떼예요ㅠㅠㅠ 아 결국 떠났어ㅠㅠㅠㅠ 그럼그럼! 안쓰는 집인데 차라리 하준이네가 쓰는 게 낫지ㅠㅠㅠㅠ 더 안전하잖아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둘이 결혼하면 뭐..♡
9년 전
콩알탄
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 둘이 겨론해! 짝! 겨론해! 짝! 앞으로의 이야기 기대 많이 해주세요! 싸룽!♡
9년 전
독자2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씽 ㅠㅠㅠㅠㅠ 감동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어어어어어 작가님 ㅠㅠㅠ 엑소엠 언제 도랑온데여 ㅠㅠㅠㅠ 언능 행쇼해야데여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곧 돌아올겁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9년 전
독자23
아ㅠㅠㅠㅠㅛ말투취향저격이에요ㅠㅠㅠㅠ여자가부담없이그집에있어시으면좋게시어요ㅠㅠㅛㅛㅛㅠㅠ
9년 전
독자24
헐 문자보고 설레 쥬슴 장거리 연애라니 또 쥬슴 ㅎ하허하허하허ㅘ하 너네 답답한데 ㄱ옂다 좋읕 아이드링야
9년 전
독자25
스젤졸 ㅠㅠㅠㅠ레이야 ㅠㅠㅠㅠ우리레이 ㅜㅜㅜㅜ착해 ㅠㅠㅠ나중에도연락해야지 ㅠㅠㅠㅠ그치 ㅜㅜㅜㅜ얼른다시만나라 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마지심슨이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 이씽이 너무착해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프라다예요!! 문자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 이씽의 글도 중간중간 종대의 추임새도 좋네요 ㅠㅠㅠㅠ 하준이랑 여주 좋은집에서 살았으면 좋겠어요...혹시 거절할까봐...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맨투맨이에여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이씽이가 갔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시오겠져ㅠㅠㅠㅠㅠㅠㅎ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핫초코예요 레이가 중국가는구나ㅠㅠㅠㅠㅠ진짜 문자하나하나에 꿀이 떨어지는 구나ㅠㅠㅠ 글인데 왜 귀로 들리는거죠? ㅠㅠ허윽ㅠㅠㅠㅠ 내가 너 좋아해요~~!!!!라고 왜 말을모테! 그러면 하준이랑은 이제 레이 오피스텔가서 사는건가??레이가 준 핸드폰으로 전화도 하고~?ㅎㅇ
9년 전
콩알탄
레이 말투와 최대한 비슷하게 써서 그런 것 같아요! 오늘도 고맙구 사랑해요! ♡
9년 전
독자31
모카입니다.
즐거운아침이라기엔..ㅠㅜ 시간이너무늦고ㅠㅠ 이씽이가ㅠㅜ떠나버럈어요ㅠㅠ엉어유ㅠㅠㅠ 이씽이가ㅠㅠㅠ 중국으로ㅠㅠ떠났어ㅠㅠㅠㅠ 그럼 이제ㅠㅜㅇㅇ이랑 이씽이는 어떻개 되는건가요ㅠㅠㅜ 그 둘이 정말 사랑하잖아요ㅠㅠㅜ

9년 전
콩알탄
그거슨!! 콩알탄ㅇ ㅣ이제 뭔가 조치를.. 취하겠죠 ㅇㅅaㅇ..? 헤헤.. 오늘도 고마워요!♡
9년 전
독자32
야호
9년 전
독자33
아...헐....우와...아 간질간질거려여!!!!!!!!!!!!!!!!!마음이간질간질!!!!!긁고싶은데못긁겠서!!!!!!!!!!!!아 이런글 진짜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장거리연애라닠ㅋㅋㅋㅋㅋㅋ하 하준이 너무귀여워여...오늘 진짜 날씨 좋아서 낮잠자다가 일어났는데 아고물이있어서 바로들어왔어여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몇번을 고백하는지 모르겠네여 자까님 소rㄹ6합니다
9년 전
콩알탄
야호님 댓글 읽는것만으로도 되게 힐링되는걸요..♡ 으하 내가 더 사랑해요!♡
9년 전
독자34
종대생이에요~
아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가면 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다시 보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이 말투가 살아서 너무 죠은거 같아여ㅠㅠㅠㅠㅠㅠ 얼른 다시 돌아와서 연애 고자 둘이서 달달함 이어가길 ㅠㅠㅠㅠ
오피스텔 거절하지 말고 잘 살아줬으면 좋겠어여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예쁘고 행복하게 살아라! 종대생님두 행복한 하루하루 됐으면 좋겠어요!♡
9년 전
독자35
쇼타임 환호와 기대속 은궐 등장
9년 전
독자36
이거등장말을바꿔볼까요...?
아중국어ㅋㅋㅋㄲㅋㅋㅋ중국어 하는 학생으로써 종대 참 불쌍...ㅠㅠ
근데 이 연애고자들은 왜 맘을 안 드러낼까요? 하준아 제발 너라도 해줄래..?ㅠㅠ

9년 전
콩알탄
은궐님의 트레이드마크나 다름없어져서 바뀌면 뭔가 서운할 것 같은ㄷ...힝..
다음이야기 기대 많이 해주세요!♡

9년 전
독자37
산딸기예요!
.....(심쿵) 레이 오쫌 조로케 착하죠...? 진짜루 천사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 하는게 넘 예뽀요 ㅠㅠㅠㅠㅠㅠㅠ 여주도 겁나 심쿵했겠다 제가 이렇게 설레는데 여주는 올마나 설레겠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여주는 다 무너져가는 집(?) 이 아니라 연예인이 살던 집에서 살게 되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거절하진 않겠져... 어읔 아무리ㅠ생각해도 레이 마음이 넘 예뽀요...

9년 전
독자38
판다입니다ㅠㅠㅠㅠㅠ와유ㅠㅠㅠㅠㅠㅠㅠㅠ레이랑여주...그유명히가는장거리연애라니...ㅌㅋㅋㅋㅋㅋㅋ아...진짜고생하겤ㅅ네여ㅠㅠㅠㅠㅠㅠ화이팅...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콩알탄이 뭐라도 조치를 취해주겠죠! 그렇겠죠!! 그럴거야!!!
9년 전
독자39
라마에요! 어ㅠㅠㅠㅠㅠㅠ씽아ㅠㅠㅠㅠㅠㅠㅠ 한국어로 전해주는게 힘드니까 종대 한테 부탁해서 저렇게 장문의 문자도 보내고ㅠㅠㅠㅠㅠㅠ 씽이의 진심이 느껴진다ㅠㅜㅠㅜㅠㅜㅠ 둘의 마음이 가까워진듯한 느낌이 드네ㅠㅠㅠㅠㅠ 다시만날때 까지 서로의 마음 안변했으면 좋겠다 오늘 진짜 화나고 짜증나는 일 많았는데 작가님 글 읽고 나니까 마음도 편해지고 기분이 좋아졌어요! 감사합니다!! 작가님은 정말 저에게 있어서 비타민 같은 존재에요ㅠㅠㅠㅠㅠ 비타민 처럼 제가 힘낼수있고 항상 이렇게 좋은글 올려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9년 전
콩알탄
내가 라마님께 그런 존재라니 너무 영광입니다 ㅠㅠ(큰절) 앞으로도 라마님께 비타민같은 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사랑해요!♡
9년 전
독자40
너구리걸이에요~
9년 전
독자41
애정이에요ㅠㅠ 아 진짜 씽이 메세지에서 애정이 뚝뚝 착함이 뚝뚝 흘러넘치는것 같아요ㅠㅠ 하ㅠㅠㅠㅠㅠㅠ보는 제가 다 이뻐쥬금...힣ㅠㅠㅠㅠㅠ 그리고 중간중간 끼어있는 종대 멘트도 짱귀!!ㅋㅋㅋㅋㅋㅋ 씽이가 진짜 많이좋아하나봉가~ 잠도 못자고!! 으휴ㅠㅠㅠ 이 둘이는 자기들 감정을 왜 못알아봐!!! 내가 이어주고싶네 정말ㅋㅋㅋㅋㅋㅋ
9년 전
콩알탄
애정님이 해주고픈 이어주기 콩알탄이 하겠슴다!!! 하잇!!
9년 전
독자42
기린뿡뿡이에요! 레이가 중국으로떠난다길래 이제 어떻게되는거지 싶어서 걱정했는데 집과 핸드폰을! 능력ㄷㄷ하네요ㅋㅋㅋㅋ 여주가 집을 받을지는 잘 모르겠지만 편지를통해 레이의 마음이 잘 전해져서 중국에서 돌아와서 빨리 진도나갔으면 싶네요ㅎㅋㅋㅋㅋ
9년 전
콩알탄
많은 독자님들이 둘의 진도를 바라구 있네요 그ㅓㅎ다면 콩알탄은 달려보겠슴니다 오늘도 고마워요!♡
9년 전
독자43
고기만두입니다ㅠㅠㅠㅠㅠㅠ저 둘 장거리연이ㅢ인가요ㅠㅠㅠㅠㅠㅡ3개월아 빨리 지낟나 타오의 초능력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타오
고기만두님 아이디어 좋은데요? 상상도 못함..

9년 전
독자44
바수니)와 이씽..ㅠㅠ넌여기서도 1004..오늘도 짱잼이고 마음이 간질간질하네욤!ㅎㅎㅎ...저 화원에 댓글받앗어요!..(수줍)엄청나게 긴 장문의 대답은 아니였지만 그 대답 하나로도 많이 힘이됐어요!ㅠㅠ뭔가 모든걸 한번더 생각볼수잇었어요..진짜 작가님같은 친구잇었으면 참 좋겠다!친구하고싶어요!ㅋㅋㅋㅋ막이러고ㅋㅋㅋㅋㅋㅋㅋ자주못오시는것도 걱정하지마시고 글이 안써져도 걱정하지마시고 글잡에대해서 책임감이나 부담을 느기지않고 작가님의 취미생활을 이어 가셨으면 좋겠어요!예전에 말씀하셨던 하고싶었던일, 하고싶은일, 하려던일 모두모두 잘되길 항상기도할꼐요!!!!!!!!!(하트하트하트)저는 이제 수시 원서 넣으러..ㅠㅠㅋㅋㅋㅋㅋㅋ사랑합니다 작가님!항상 힘쇼!그리고 나랑 행쇼~(하트)
9년 전
콩알탄
화원에서의 대답이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다 T_T 내사람들 모두 행복해져라! 제게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해요!♡
9년 전
독자45
규야예요!! 레이가 중국에 가면서 연락이 끊기나 했더니..ㅠㅜㅠㅠㅠㅠㅠㅜㅠ집 열쇠도 주고 핸드폰도 주고갔네요..ㅠㅠㅠㅠㅠㅠ착한 레이ㅠㅠㅜㅠㅠ착한레이와 착한 여주가 꼭! 나중에 다시 만나 잘되었으면 좋겠네요ㅠㅠㅠ오늘도 너무 재밌게 읽고갑니다!
9년 전
콩알탄
글 읽고 예쁜 감상평 남겨줘서 고마워요! 사랑해요!♡
9년 전
독자46
아이폰이에요!!!!! 중국에서 신알신울려서 확인!!!! 레이가중국으로가버렸네여ㅠㅠㅠㅠ 눈물 ㅠㅜㅠㅠㅠ 여자가과연 오피스텔을쓸까여?!?™>™>™>짱궁금ㅋㅋㅋㅋ 잘보고가요
9년 전
콩알탄
다음편에서 확인할 수 있을겁니다! 흐흐 오늘도 고마워요!♡
9년 전
독자47
실례할께요
ㅠㅠㅠㅠㅠㅠㅠㅠ힘들게 만나서 좀 친해졌나 했더니 중국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레이가 문자도 보내고 오피스텔까지 줘서 감동이에요ㅠㅠㅠ
이제 다시 언제 만날련지...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곧 만나겠죠? 콩알탄이 조치를 취할거예요! 후후 오늘도 고마워요!♡
9년 전
독자48
ㅇ;르\아
9년 전
독자49
뭐라는 거야.. ☆★이루나☆★
9년 전
독자51
오랜만에 댓글 창에 바로 댓글을 써 볼까. 음 오늘 쓸까 내일 써야지 좀 있다 써야지가 며칠 째… 이어지다 엄청 늦게 댓글을 남기게 됐는데. 두 편을 연달아 읽으며 괜히 기분이 막.. 막... 뭐라 그러지 ㅋㅋㅋ... 말문이 막히고... 오늘은 저 편지 내용에 자꾸 숨이 막히는데. 나는 중국어 특유의 문학적인 번역체를 좋아해. 그래서 에셈 더 발라드 숨소리도 계속 중국어로만 들었고, 열심히 해석 찾아서 들었는데 약간… 영어나 프랑스어는 번역을 할 때 아무리 부드럽게 해도 약간 정적이고 딱 부러지는 느낌이 있고, 일본어는 구어체가 어색하고 치우친 느낌이 든다면 중국어는 굉장히 감정적이라고 생각해. 좋아하는 가수인 엑소에 중국에서 태어나고 자라 중국 활동을 하는 세 멤버가 있는 만큼, 프롬엑소 번역체나 자세한 가사의 해석을 자주 읽는 게 내가 팬으로서 하는 일이잖아. 특히 내 아픈 손가락 이씽이의 세심한 말투와 엠 버전 가사들을 하나하나 읽어보며 괜히 딱딱하게 체크도 해 보는데. 중국어는 한자 그대로 해석을 해서인지, 우리가 한국말로 알고는 있지만 현실에서 잘 쓰지 않는 예쁘고 고급스러운 단어들을 많이 섞는 것 같아. 언니가 정말 놀라울 정도로 이씽어 구사도 잘 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중국어 번역체도 너무너무 깔끔하고 예쁘게 써서 나는 언니가 구글 번역기 돌린 건가 잠깐 고민한 (...) 종대가 번역했다는 것도, 자기를 LAY가 아닌 장이씽이라고 소개를 했단 것도 너무너무 예쁘고.. 맞아 중국어 특유의 '당신' '그대' 같은 호칭과, 끊임없는 의인법과 그에 대한 존중, 그리고 넓은 표현까지 너무너무 잘 잡아냈고 나처럼 막 글자 하나하나 읽는 사람한테도 정말 감동이었어. 나는 꿈이란 소재를 글 속에서 많이 쓰는데, 언니는 편지를 자주 쓰는 것 같아. 지금 내 기억 속에 있는 것만 해도, 콩알탄썰 생일파티 때 종이비행기, 경수 번외편, 그리고 악덕사장 엄마의 편지. 정도? 으으 오늘따라 속이 뭉글거린다. 얼른 자야 학교를 갈 텐데… 사실 오늘 너무 아파서 중간에 울면서 집에 와서 그대로 누워서 자 버렸거든. 겨우 일어나서 글 쓰고 다시 누웠는데 너무 오래 자서인지 잠이 안 온다. 아냐 이런 얘기는 화원에서 해야 하나? ㅎㅎ.. 이제 고등학교 입시가 시작됐고 나는 일반 후기고 진학을 원하는데도 숨이 막혀. 벌써 이러면 나 진짜 나중에 시간이 지나면 어쩌지... 언니 아프지 말고 밤에 이불 꼭 덮고 자. 좋은 꿈 꾸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예쁜 글 써 주느라 수고 많았고, 항상 고마워. 사랑해♥
9년 전
콩알탄
ㅋㅋㅋㅋㅋㅋㅋ루나가 이런식으로 막 빠르게 썼다가 수정하는 거 너무 귀엽고 보기 좋아 막 안달..아 거야 (점점 산으로 간다) 나도 중국어 특유의 문체가 좋은데 K 가사보단 M 가사가 조금 더 서정적으로 들리고, 슴더발 숨소리같은 경우에도 한국어 버전은 정말 '이별'을 말하는 것 같은 느낌인 데 반해 중궈버전은 '사별'을 말하는 것 같다고 얘기하잖아. 그래서 꼭 중궈버전 해석본을 찾아보고. 내가 레이 말하는 게 너무 좋아서 프엑중에서도 레이 프엑을 자주 읽는데 그게 이렇게 글을 쓸 때에 묻어나온 것 같아. 루나 말대로 나는 편지라는 형식을 자주 사용하는데 어떤 사람이던간에 가장 진솔한 자신의 이야기를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닌가 싶어서. 나는 편지 쓰는 걸 되게 좋아하거든. 이것도 다 작가의 사심이 들어간 거시여따.. 아프다는건 괜찮은지 걱정이 너무 된다 ㅠㅠ 루나가 가끔 아프다면서 펑펑 울었다는 소식을 전할 때면 내 마음이 찢어져.. ㅠㅠ 많이 힘들텐데 힘내줘! 사랑!사랑해!♡
9년 전
독자5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레이천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2
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씽이너무착해ㅜㅠㅠㅠㅠㅠㅠㅠ이제러브러브가시작될라낳ㅎㅎㅎㅎㅎㅎㅎㅎ항상잘보고있어용
9년 전
콩알탄
예쁘게 봐줘서 고마워요! 내가 더 잘할게!♡
9년 전
독자53
민속만두에요! 뭐랄까 진짜 이씽이같은 말투..... ㅠㅠㅠㅠㅠㅠ 연애고자들이 처음하는 연애가 장거리연애라니..... 제맘이 다아픈.....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아냐..콩알탄이 뭔가 해주겠지..(자긴 아닌척)
9년 전
독자54
호미에요ㅠㅠㅠㅠㅠㅠ에고 씽이 너무 착해요ㅠㅠㅠㅠㅠㅠㅠ천사야 천사ㅠㅠㅠㅠㅠ으잉ㅠㅠㅠㅠ이제 만났는데 장거리 연애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아 참 늦어서 죄송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5
아죠씨ㅠㅠㅠㅠㅠ왜이앟게 마음이 따뜻해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아저쓔ㅠㅠㅠ
9년 전
독자56
바닐라라떼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우리 이씽이 힐링힐링이다 문자봐ㅜㅜㅜ 완전 힐링힐링 이런 효과가 모니터 뚫고 튀어나올것같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으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한다 이말인거 알지 이씽오빠니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씽이 오피스텔에서 살아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7
모찌루 입니당 와 레이 진짜 사람 설레게 하는데 뭐가 있는듯 해여 와 통큰남자 집이랑 폰을!!! 여주가 집에 들어갈까요? 안들어 갈것 같은데 여주 성격상 ㅜㅜ 그리고 하준이 너무 귀여워여 ㅠㅠ
9년 전
독자58
눈두덩이예요 우리 연애고자들 연애도 못하는데 처음부터 장거리연애라니ㅠㅠㅠㅠ서로가 서로 좋아하는지도 모르는것같은데 편지읽고 눈물나고 중국가기싫어하는거 보면 모르겠냐고ㅠㅠㅠ하준이 핑계대지말고 솔직해보시조..괜히 내가 다 눈물날것같네ㅠㅜㅜ이씽이는 그래도 마지막에 잠깐 자는모습이라도 보고갔는데 우리고딩은 이씽 보지도못하고ㅠㅠ티비로 인터넷으로 보면 되긴하지만 생활도 바쁜애가 할것같지도않고 티비랑 인터넷이 없쟈나ㅠㅜㅠ어서 숙소였던 오피스텔로 가시조..제가 한 힘하는데 짐 다 들어드릴께ㅠㅠㅠ빨리 이사가자고ㅠㅠㅠㅠ근데 나중에 지호가 집왔을때 아무도 없으면 당황하겠다..그럼 내가 살아야겠네ㅎ(안됨)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59
슈웹스에요 머지 그 무슨 음.. 어떻레표현해야될지머르겟네요 말로 표현못하ㅡㄴㄴ 그러누감정이.... 으어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말로펴햔이안되에여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60
하ㅜㅠㅠㅠㅠㅠㅠㅠ아니 이렇게 말을 잘하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레이]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1158 콩알탄 09.17 04:37
엑소 [EXO/레이]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1086 콩알탄 09.14 07:54
엑소 [EXO/루한] 악덕사장 김루한, 프러포즈의 정석102 콩알탄 09.10 22:15
엑소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994 콩알탄 09.10 00:22
엑소 [EXO/민석] 메디컬 코트 : 세일러문 변호사와 악당 의사 03-0467 콩알탄 09.01 01:26
엑소 [EXO] 하나하키, 13월의 예감 (소장본 디자인 미리보기)108 콩알탄 08.31 17:39
엑소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891 콩알탄 08.30 21:40
엑소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7127 콩알탄 08.28 23:55
엑소 [EXO/민석] 메디컬 코트:세일러문 변호사와 악당 의사 1-2134 콩알탄 08.25 21:58
엑소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698 콩알탄 08.25 01:10
엑소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593 콩알탄 08.20 23:56
엑소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4115 콩알탄 08.17 21:37
엑소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3156 콩알탄 08.15 02:43
엑소 콩알탄 연재작, 예정 작품 소개 및 맛보기 ㅇㅅaㅇ68 콩알탄 08.12 01:45
엑소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2168 콩알탄 08.10 05:29
엑소 [레이/지호] 아고물 : 애딸린 아저씨와 나물파는 고딩물 01200 콩알탄 08.09 10:54
엑소 아고물 암호닉 목록((0 = 0)♡(ㅎㅅㅎ)) ←♥(-_-))18 콩알탄 08.09 07:28
엑소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完263 콩알탄 08.09 00:38
엑소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9202 콩알탄 08.07 00:54
엑소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8154 콩알탄 08.04 22:15
엑소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7217 콩알탄 07.31 15:40
엑소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6166 콩알탄 07.27 21:20
엑소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5157 콩알탄 07.26 20:48
엑소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4 + 사담 필독183 콩알탄 07.25 16:29
엑소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3224 콩알탄 07.15 18:35
엑소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2233 콩알탄 07.13 20:55
엑소 [루한/성재] 악덕사장 김루한, 츤데레의 정석 11177 콩알탄 07.12 0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