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엑소 성찬
콩알탄 전체글ll조회 9013l 47

[EXO/종인] 불편한 섭외전화 , 또라이(집착)의 정석 03 | 인스티즈

야호님이 주신 예쁜 표지입니다! 

으 종인이 눈빛에 설렘사 ㅇ<-<

첫 표지이니만큼 더 기쁜 마음으로 글쓰겠습니다! 

고마워요 =3= 쪽 ♥




 불편한 섭외전화 

또라이의 정석

이라 쓰고

집착이라 읽는다.









BGM :: B1A4 - 이게 무슨 일이야

익명의 독자님(독자70님)이 추천해주신 노래입니다! 감사해요!♡

귀엽고 신나는 아이돌(아니어두 됨) 댄스곡들을 추천받고 있어요!











“테이프 갈고 갈게요!”

총 스태프 회의가 끝이 나고, 제대로 된 타이틀 촬영을 위해 모든 스태프가 촬영장에 모였다. 




[EXO/종인] 불편한 섭외전화 , 또라이(집착)의 정석 03 | 인스티즈


연예인은 연예인이다 이건가, 카메라가 돌아가자마자 바로 표정이 바뀌어선 때에 따라선 상큼하게. 

때에 따라선 멋있게 포즈와 표정을 잡고 촬영해 임한다. 






저 사람이 김종인이고 앞으로 일주일간 우리 스탭들과 함께 몰디브에서 여행을 할 사람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 

물론 촬영하는 부분도 찍어야 비하인드 컷, 또는 인서트 컷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한쪽에선 타이틀을. 

한쪽에서는 리얼리티를 찍고 있다. 








작가인 내가 할 일이라곤 그냥 촬영 계획대로 잘 찍어주는 VJ들을 응원할 뿐이다.


“피디님 졸지 마세요.”

"알았다구.."

옆에 앉은 PD님이 잠들지 않도록 간간히 깨워주기도 하고.








조금 이상하다(?) 싶었던 김종인씨는 정말로 이상했다. 

프로그램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나는 김종인씨에게 명함을 드렸고, 그 날 이후로 하루가 머다하고 연락이 왔다. 





내용은 별 거 없었다. 

그냥 항상. 뭐 했냐고 묻는 그런 연락들.

프로그램 준비 과정에서 점점 여유시간이 줄어들자 연락은 조금씩 끊겨갔다.





그냥 태생이 조금 능글거리는 스타일인가 싶어서 나는 그를 그 자체로 이해하기로 했다. 

뭐, 붙임성 좋고 말 잘하면 그것 나름대로 사회생활에선 장점이지 않을까, 오해의 소지가 조금 있긴 하다만.






수고하셨습니다. 

막내작가(26세, 남)의 우렁찬 함성소리와 함께 촬영의 막을 내렸다. 






타이틀이야 길게 시간을 뺄 필요는 없었지만 많은 것이 걸린 프로그램이라 기대감을 높여 초반 시청률을 적당히 뽑아내야한다.

마치 한편의 뮤직비디오를 찍는 것 마냥 많은 공을 들였다. 

스튜디오 이용시간도 계속 연장했고 긴 촬영시간동안 다들 지쳐있는 상태였다.

이상태로 당장 내일 새벽에 출국을 해야한다니. 

우리야 긴 시간동안 조금이나마 쉴 수 있겠지만 당사자인 김종인씨는 셀프 카메라며 뭐며 긴장의 끈을 놓지 않아야 할 것이다. 


난항이 예상된다.







[EXO/종인] 불편한 섭외전화 , 또라이(집착)의 정석 03 | 인스티즈

(재탕은 애교로)

“민작가. 오늘 어디서 잘 예정이야?”

“저는 집에 가서 잤다가 내일 아침에 공항으로 바로 가려고,”

“우리는 3시부터 공항에 가야하는 건 알아?” 세상에.











결국 집에 들러 미리 싸놓았던 짐만 챙겨 공항으로 향했다. 

촬영 종료 시간이 한시였던 것을 생각하면 경이로운 기록이다. 


나만 빼고 모든 스텝들은 알고 있었던 것 같다.






아무리 성수기고 표 값이 비싸다고 해도 이렇게 일찍 출발하는 게 말이나 되냐고 따지려 했는데 PD님은 현명했다. 

현직 인기 스타 카이가 출국하는데 얼마나 많은 팬들이 따라올 것인가. 

기자들에게 알리지도 않은 채로 우리는 조용히 떠났다. 

촬영 동선도 엄청나게 간단했다. 

벤-공항-그리고 비행기. 

비행기 안에서 촬영 분을 확인해보니 혼자서 주절주절. 말도 많이 한다.









[EXO/종인] 불편한 섭외전화 , 또라이(집착)의 정석 03 | 인스티즈


-어제 1시까지 촬영하고. 지금 시간은…. 2시 50분입니다. 

피곤하긴 한데 비행시간도 길고. 비행기 안에서 좀 자려고요. 

이렇게 떠나는 여행은 정말 처음인 것 같아요.

원래는 멤버들이랑 같이 가거나, 가더라도 풀 메이크업하고 준비 완벽하게 하고 그랬는데 지금 저 완전 자연인 같지 않아요? 

화장도 안했어요.

너무했나.









카메라 하나 주면 분량 쭈욱 뽑아낼 스타일이다. 

오랜 방송기간동안 익숙해진 건지 아님 태생이 저런 건지. 

나한테 대하는 태도를 보면 후자에 가까운 것 같은데. 







김종인씨는 셀럽이니까 비즈니스석. 

20명에 달하는 스텝은 이코노미 석에 줄지어 앉았다. 

김종인씨 전담 VJ만 비즈니스석이다. 






이럴 줄 알았으면 VJ할 걸 그랬다. 

카메라가 무거워서 진즉 포기했었는데 요즘에는 DV 사용률도 줄었고 비교적 굉장히 가벼워졌으니. 

어디 가서 팔힘 좋다는 소리 자주 들었던 난데 그 힘 어따 써먹나 싶기도 하고.







오늘의 촬영 일정은 이렇다. 

비행기를 타고 싱가폴에 착륙한다. 

예약해 둔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고 근처 거리를 배회한 후에 다시 비행기를 탄다.

그 사이에 선발대 스텝들은 몰디브에서 카메라를 설치한다. 

4시간 25분이라는 비교적 짧은 시간을 거치면 몰디브 공항에 도착한다. 

그럼 나와 다른 작가는 빠르게 예약해둔 리조트로 달려간다. 

리조트 상태를 파악한 후 예정되어있던 스케줄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지 여부를 파악한다. 

쉴 틈이 없다.







메인작가가 벼슬처럼 느껴지는 것 같지만 그것도 아니다. 

정해진 예산 안에서 모든 것들을 해내려고 하니 최대한 스텝의 수를 줄여야했다. 

무엇보다 영상미를 중요시하는 프로그램의 특성상 음향, 영상의 스텝의 수를 늘리고 작가는 나포함 두 명이다.

최근에 입사한 귀여운 남자작가라 나야 좋다만 작가가 적을수록 떠맡는 일의 양이 많아진다. 

고로 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 노동자 역할을 맡았다고 봐도 무방하다.








싱가폴에 착륙하고, 정말 정보를 흘린 적이 없는데 공항에 몰린 팬들 때문에 우린 고생 아닌 고생을 했다. 

공항에서 보내준 경호원들에 촬영 팀까지 경호에 합세해야했다. 

카이의 영향력이 얼마나 되는지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봐도 무방하다.

아직 제작발표회를 하지 않은 상황에서 팬들은 무슨 스케줄로 이동하고 있는지 궁금해 했다. 

우리는 입을 다물었다. 

갈 길이 멀다.








[EXO/종인] 불편한 섭외전화 , 또라이(집착)의 정석 03 | 인스티즈

-감사한 일이죠. 진짜 시간이 이렇게 지났는데도 여전히 사랑해주시고. 

그런 걸 보면 제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해요. 

어렸을 때부터 간절히 바랐던 꿈이니만큼 저는 이 길이 쉽게 느껴지지 않거든요. 

함께해주시고 응원해주시고. 








밥 먹기 전에 진행했던 인터뷰다. 

막내 작가는 이 인터뷰를 끝으로 선발대에 합류했다. 







 나는 이 인터뷰를 토대로 밥을 먹고 난 후에 카페에서 인터뷰를 진행하기로 했다. 

김종인씨와 이렇게 단 둘이서 이야기하게 되는 건 오랜만이다. 

아니, 총 회의 직전에 회의실에서 만났던 것을 빼면 처음이나 다름없다. 

내가 일방적으로 연락을 조금 피했던 것도 사실인지라 나는 점점 긴장이 되기 시작했다. 

질문지를 적어가면서도 머리가 멍-하다. 

누가 나 대신 작가해줬으면 좋겠다. 

내가 카메라 들게요 제발.







누-우-나. 길게 늘인 음절들이 공기의 흐름까지 늘어지게 한다. 

카메라 한 대를 김종인씨의 상반신에 맞춰두고, 나는 맞은편에 앉아 미리 작성해뒀던 질문지를 읽으면 되는. 

그런 간단한 인터뷰인데 왜 이렇게 길어지는지 모르겠다. 






아직 카메라엔 전원을 넣지도 않았는데 시간이 많이 지체되고 있다. 

꿀먹은 벙어리마냥 입을 꾹 다물고 혹시라도 꿀이 새어나올까 겁을 잔뜩 먹고 있는 것.









[EXO/종인] 불편한 섭외전화 , 또라이(집착)의 정석 03 | 인스티즈

“아까 빵 먹었어요?”

“네?”

여기. 순식간에 손가락 하나가 입술을 스치고 지나간다.

히에에에에엑. 너무 크게 놀라버려서 순간 이 곳엔 정적만이 감돈다.

아, 내 쪽은 여기서 다 팔고 가는구나. 










내가 이렇게 놀라리라곤 생각을 못했는지 두 눈을 크게 뜬 김종인씨가 결국 웃음을 푸하하 터트린다. 

사람 좋은 웃음이라고 몇 번 생각하긴 했는데, 이런 상황에서 저 웃음을 보니까 탐탁치는 않다. 

작가님. 저쪽에서 나를 다시 찾는데 대답하기가 싫다. 

뭐라고 이렇게 신경 쓰이고, 부끄러운지. 

방송국 생활 한두 번 하는 것도 아니고.








“나 귀찮은 여자 되게 싫어한다고 생각했는데.”

“그, 그런데요.”

“경험상 그런 여자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그죠. 그런 것 같죠.”

뭐라는지 의도를 전혀 모르겠다. 내가 귀찮다 이건가. 

그리고 말마따나 내가 당신의 여자 스타일을 어떻게 아느냔 말이야. 







나는 헛기침을 큼큼 하고선 카메라의 전원을 켰다. 

더 이상 지체했다가는 비행기 시간에 늦을 테니. 

전원을 켜는 동안에도 쫑알쫑알. 말이 많다.

아까 밥 먹으러 갈 때에 왜 없었어요? 어디 갔었나? 

카메라에 빨간색 불이 들어왔음을 손가락으로 말없이 가리키자 그제야 입을 꾹 다문다. 

자. 인터뷰 좀 하자 인터뷰 좀.






[EXO/종인] 불편한 섭외전화 , 또라이(집착)의 정석 03 | 인스티즈

“괜찮아요. 부끄러워하는 거 귀여워요.” 

일하자 제발.






인터뷰는 순조롭게 끝났다

나는 질문지에 코를 박고 간간히 추가질문을 작성했고 촬영된 테이프는 VJ에게로 넘어갔다.

문제가 있는지 선발대에 합류한 막내작가는 긴급 SOS를 쳐왔다.

리조트 측에서 문제가 있는데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않아 빨리 도착해줘야 할 것 같다고. 

나는 도착하는 대로 뛰어가겠다고 하며 다시 이륙을 준비했다.

아까보다는 비교적 비행기의 크기가 작아 좌석도 불편해졌다. 

그래서 나는 모니터링 하는 VJ의 화면을 훔쳐볼 수 있었다.








[EXO/종인] 불편한 섭외전화 , 또라이(집착)의 정석 03 | 인스티즈



-제가 싱가포르는 콘서트 투어 때문에 와본 것 이후로는 처음이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거리도 걸어보고. 밥도 먹어보고. 

한국에선 이렇게 편하게 거리를 걷는 건 꿈도 못 꿀 일인데. 

그게 싫다기보다는. 

제가 팬분들이나, 지나가는 행인 분들에게도 민폐를 끼치는 것 같아서 최대한 자제했거든요.

결론은 좋았어요. 작가님이랑 PD님께 절이라도 올려야할 것 같아요.











그리고 이어진 화면은 굉장히 평화로웠다. 

씨푸드 레스토랑에서 각종 해산물들을 셀프카메라로 찍어가며 어린아이 같은 모습도 보인다. 

따지고 보면 내가 누나고, 한참까진 아니지만 이쪽이 더 동생인데 왜 나는 저 손아귀 안에서 놀아날까. 

고민해도 답이 나오질 않아 그냥 눈을 잠깐 붙이기로 한다.









카톡. 카톡. 

유명 메신저의 알림음이 조용한 비행기 안에서 두어 번 울렸다.

그게 내 소리임을 알아채기까진 조금 시간이 걸렸다. 

분명 비행기모드로 해뒀다고 생각했는데 미쳤지 내가. 

확인한 내용은 가관이다. 






옆에 누구 앉았어요?

나랑 비행기 같이 타고 가는 거 맞아요?

나 확인하러 가요?

자요? 


몇 통이나 보내댄거야. 

두 번 울린 것이 다행이었다. 

아무래도 잠결에 볼륨 키를 잘못 눌러 그런 일이 일어난 것 같은데.




-나 진짜 간다?

마지막 메시지가 너무 불길하다.






“잤어요?”

이 목소리가 리얼 FULL-HD 음질이 아니라, 정말 목소리일까. 

눈을 질끈 감고 살짝 위를 쳐다보니 맞다. 세상에. 

나는 빠르게 주변을 스캔했다. 짧은 비행시간이지만 PD님까지 잠을 자고 있다. 






혹 비행기 안의 사람들 중에 이 남자를 발견한 사람이 있을까 싶어 일어서있는 김종인씨를 질질 끌고 통로로 향했다. 

님은 저기 가서 앉아있으세요. 

좋은 좌석 예약해줬더니 뭐가 마음에 안 들어서. 

담당 VJ까지 자고 있는 걸 보아하니 이놈이 재웠을 것이 틀림없다.

나중에 VJ 깨워서 좀 혼내야겠다. 

한 장면도 놓치지 말라니까. 












[EXO/종인] 불편한 섭외전화 , 또라이(집착)의 정석 03 | 인스티즈

“여기 좌석 넓은데 나랑 같이 앉아서 가면 안 돼요?”

“미쳤어요? 그냥 좀 앉아서 가요.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일 있어요? 장난도 적당히….”

“나 장난 아닌데요. 남자들 우글우글한데 있는데 내가 누구 좋으라고 그걸 놔둬요.”

“나 좋아해요?”

“당연한 걸 왜 물어요? 내가 엄청 티내지 않았어요?”

“미쳤어요?”

“그런 것 같아요. 그러니까 대답해요. 내 무릎에서 앉아서 갈래요? 아니면 여기 앉을래요. 나는 1번이 더 좋은데 작가님께 선택권을 드릴게요.”








후. 깊은 한숨을 쉬었다. 

개연성이 전혀 없는 고백을 들은 것도 당황스러운데. 

거기다가 무릎에 앉아서 가라니. 비행기 기초 안전상식이 없다고 봐야하나. 

누구보다도 진지한 것 같은 표정에 나는 백기를 든다. 

저쪽 무릎보단 바꿔가는 것이 더 나을 것 같다. 나중에 그럴듯한 변명거리만 만들면 되겠지. 








그런데 내가 잘못 이해한 것 같다. 이쪽에 앉겠다고 하자마자 옆의 VJ를 깨운다. 

바꿔간다는 거 아니야? 눈을 비비며 VJ가 사라지고, 그 자리엔 김종인씨가 앉는다.

“애초에 이럴 생각이었죠.”

“지금이라도 여기 앉아서 갈래요?” 

자신의 무릎을 팡팡 친다. 

나는 애써 외면하며 보란 듯 안전벨트를 꼭 잠근다. 

안전벨트 생명벨트.

지금 그쪽보단 이 벨트가 훨씬 안전해요.
















































소장본 타이틀은 천천히 생각해 보기로..

근데 왜때무네 추천요정들 정말 두문불출하고 나타나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만 해도 추천수 관련 쪽지를 네개 넘개 받은..그것도 아주아주 예전 글에서도 출몰하는 추천요정들..

내가 이러니까 성실하다고 하ㅈ쟈나... 꾹꾹이 괜히 나온 거 아니쟈나?

메디컬 코트는 제가 스토리 라인을 많이..으즈마니 수정해서 조금 걸리고 있네요 엄청 오래됨..

무책임의 대명사 실수의 대명사...ㅎr..

이제야 몰디브 행 비행기를 타는 불섭이들과.. 우리 예뿌니들..

저는 조정치님 짤줍하느라 ㅋㅋㅋㅋㅋㅋ 조정치님 짤 너무 레어..ㅠ 힘들어여 T_T

작가의 멘탈없음이 사담에서도 드러나고 있음.

오늘도 너무 고마워요! 항상 고맙다는 말을 하는데도 모자란 사람들!

꾹꾹이들, 성실한 추천요정들! 그리고 예쁜 콩덕들, 내 사랑들 모두 사랑합니다!흐흐

이번 한주도 행복한 한 주가 되길!♡

























암호닉은 작품별로 따로 받습니다! 

$ $ 안에 넣어주세요!!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EXO/종인] 불편한 섭외전화 , 또라이(집착)의 정석 03  111
9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와! 센시티브! 일등이다! 아싸아싸! 표지 드린다고 해놓고 안 드려서 죄송해요. 고삼레기는 컴퓨터 할 시간이 마땅히 나질 않더이다.. 다음 주에 한글날부터 목, 금, 토, 일을 풀로 쉬니 그때를 노려보죠. 드리고 말 거에요! 와, 그런데 벌써 콩알탄님을 알게 된 지도 일 년이 넘었네요. 그런 의미에서 우리는 데스티니..♡..는 무슨.. 죄송해요.. 종인이가 저렇게 대놓고 좋다고 표현할 줄은 몰랐는데 진짜 왜 이렇게 능글맞아졌대요? 저야 좋지만.. 흐흐. 오늘도 좋은 글 잘 보고 가요! 항상 그렇듯 감사합니다. :)
9년 전
독자7
아, 그리고 '셀프카메라뭐 뭐며' 여기가 제가 읽기에는 조금 어색해서 오타인 것 처럼 느꼈는데 오타가 아니라면 정말로 죄송합니다.
9년 전
콩알탄
↑...오타의 대명사
9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 에이, 아니에요. 사람이 다 그렇죠. 저도 오타 엄청 많이 내는걸요.
9년 전
콩알탄
ㅠㅠㅠ매번 내니까 문제인 것 같습니다.. 표지는 센시티브님이 주시는 선물이니까 저는 언제든지 감사한 마음으로 받을거예요! 저도 센시티브님을 알게된 지 1년이 넘었다니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흐르는 것 같궁.. 기분 되게 이상하궁... 그런 의미에서 데스티니 합시다 못할 이유 없잖아여 ?♡
9년 전
독자2
시나몬이에요 와우 추천을 눌러보세♪저 내일 시험인데 작가님 글 올라온거보고 들어왔어요ㅠㅠ영어 지리 사회ㅠㅠㅠㅠㅠ3시까지는 해야할것같으나 우리의 슈퍼스타종인씨께서 심장폭행을.....♥종인아♥나도 너 좋아한다♥우리 인이♥아이 예뻐♥정말 능글능글?한데 그냥 좋네여ㅠㅠㅠㅠ우리 강아지ㅠㅠ어휴예뻐ㅠㅠ절대로 연중하시면안돼여ㅠㅠㅠ제가 같이 꼭 텍파나눔까지 같이 갈꺼니까ㅠㅠㅠ알겠죠 작가님?ㅠㅠ저 이제 시험공부하러가볼게요.....(아련)다음화에서 다시봐요 작가님♥♥♥
9년 전
콩알탄
당연하죠! 연재 중단은 제 역사에 남길 수 없는 일입니다 콩알탄 사전에 연중같은 거 없잖아 벌려놓은 건 아무리 길어지더라도 수습은 하잖아!! 흐흐
내일 시험 잘 봐요! 저는 영어/지리는 좋은데 사회는 공통사회인가? 그쪽은 좀 별로더라구요..ㅎ_ㅎ 100점 맞아랏!♡

9년 전
독자3
모카입니다.
껄껄 조정치님사진은 음.. 우결꺼 많치않을까 싶은데 걸껄
해서 우리 종인잌ㅋㅋ왜이맄ㅋㅋㅋ ㅇㅇ이 괴롭혀욬ㅌㅋㅋㅋ 계석 능글맞곸ㅋㅋ어훜ㅋㅋㅋㅋ 이분잌ㅋㅋ ㅇㅇ이 실검오르곸ㅋㅋ 짤리게 하려돜ㅋ 작정한거같아욬ㅋㅋ
근데 브금 좋아요♥

9년 전
독자4
바밤바 ㅐ생이네 태생 이검 태생나니면 못마노느거 저 자연스러움이야 저 능글거림 나한좀 해주실래요 김종인씨
9년 전
독자5
손가락이요
9년 전
독자9
ㅠㅠㅠㅠㅠㅠㅠ모바일이라 자꾸 튕겨요ㅠㅜㅠㅠㅠ뭔가 아직 제대로 된 집착은 안나온거 같지만 간간이 나오는 집착훈훈하네욯ㅎㅎ
9년 전
독자6
이제서야몰디브로 ~~ 남은여행이기대되네요~~
9년 전
독자10
콩떡이 세젤빛 왔습니다♡ 으아ㅠㅠㅠㅠㅠ종인이 잔망둥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쩌ㅠㅠㅠㅠㅠㅠ어쩜 저렇게 약간의 집착도 이뻐보이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콩알탄님은 사랑이네요 역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뱀입니다 작가님 부탁이 있어여 떠나지마세여
9년 전
독자12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인 진짜 왜이렇게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 저 연하남의 결정체느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엉 잘생겼어 설레낟 멋있어ㅠㅜㅠㅠㅠㅠㅠㅠㅠ콩알님 이렇게 절 설레게 하실거예여?이런 로코의 정령...콩알님은 로코의 결정체예여......매번 제 심장을...후....
9년 전
독자14
벌써 떠나셨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실 우정반지 문구좀 정해달라고 할라고 했어여...로코의 정령 콩알님이 뭔가 문구 정해주시면 연애 할 수 있을거같아여....그냥 저의 생각입니다;ㅁ;ㅋㅋㅋㅋㅋㅋㅋ오늘같은편은 추천 꾸구꾹구구구구국꾹국 백만번 누르고 싶네여 김종인 돌직구 하......이런....
9년 전
콩알탄
친구들이랑 해요? 이니셜 첫글자라도 알 수 있을까요?
9년 전
독자17
B입니다!친구들은...음 제가 문구를 몇가지 골라놨는데 골라주실수 있으신가여!친구들끼리 문구는 따로따로 고르는거예여..친구들이랑 이니셜 P,B,K,Y인데 어떻게 해도 단어가 나오지 않아여..ㅠㅠㅠ
9년 전
독자19
17에게
역경을헤치고별을향하여-Per Ardua Ad Astra
숨을쉬는한희망은있다-Dum spiro spero
밝게빛나라-Lucete
내가날사랑하게해주는주문(De-aeseohsta) 디에세오스타
빛을찾다-hypoxis aurea
진리는나의빛-Veritas lux mea
사랑받으려면 사랑스러운 사람이되라!Ut ameris amabilis esto
신의 뜻대로-Volente Deo
이렇게 골라놨어여....저란 결정고자ㅠㅠㅠㅠㅠ
너..너무 많죠...하핳...ㅎ...
콩알님의 입김은 저란 독자에게 매우셉니다'ㅁ'
매우 큰 영향으로 작용할거예여!!!

9년 전
콩알탄
19에게
Begin Knocking Your Paradise 라던가.. 해서 각자의 이니셜을 이용하는것도 좋을 것 같구 ..

9년 전
독자21
콩알탄에게
헐....짱이예여.....콩알님 역시...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19에게
저는 여기있는것중에선 역경을 헤치고 별을 향하여 라는 말이 제일 좋아요!

9년 전
독자23
콩알탄에게
힣 감사합니다!!!!!부탁 들어주셔서 감사해용♥

9년 전
독자13
산딸기예요!
종!!!!!인!!!!!아!!!!!!(와장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이렇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람마음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는고야ㅠㅠㅠㅠㅠㅠㅠ저 설렘사합니다ㅜㅜㅜㅜㅜㅜ

9년 전
콩알탄
봐봐.. 내 사람들이 이렇게나 부지런하고 빠르다구..
9년 전
독자15
ㅠ김종인ㅠㅠㅠㅠㅠㅠㅠㅠ능글ㅜ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작가님 제가 정말 사랑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암호닉 (니니)로 신청해도 될까요? 매번 댓글만 남기다가 오늘은 진짜... 저런 니니는 도대체 어쩌자고 저러는 걸까요? 아주 정신 못차리게 하는 클라스는...ㅠㅠㅠㅠㅠ 그 클라스 제작하시는 작가님은 더더욱 대단하십니다ㅠㅠㅠbbb 설렘에너지 받고 갑니다! 굿나잇 되세요♡
9년 전
독자18
모찌루 입니다 ㅜㅡㅜ 일단 먼저 울고 가져 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두번째는 앓다가져 ㅜㅜㅜㅜ종이나 니니야 ㅜㅜㅜㅜㅜㅜ 앓다 죽을 니니야 ㅜㅜ 뭣땜에 이렇게 귀엽고 귀엽고 귀여워 나를 설레게 만드니 ㅜㅜㅜ 쟈까님 글 이렇게 설레게 있기요? 없기요? 진짜 오늘도 설레고 갑니다 쟈까님 글 볼때마다 애들 리얼리티 퉤니원티비같은 리얼리티 소취요 ㅜㅜㅜ
9년 전
독자20
재밌어요.. 조니니ㅜㅜㅜㅜㅜ 으아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22
너무재밌어요 와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 능글거림 정말 좋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릎에 앉을래요 할떄 핥어택.............와우 잘보고가요 작가님
9년 전
독자24
실례할께요
3화만에 벌써 종인이가 고백을 하다니!!
그럼 이 뒤로는 종인이의 들이댐이 더 많아질것인가!!(고백하기전에도 충분히 들이댔지만 허허)

9년 전
독자25
양귀비에요!!! 아 종인이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운데 능글맞고 아주그냥 이것저것 다 갖췄네욯ㅎㅎㅎㅎㅎㅎ 아 노래추천!! 동방신기-hiyaya 엑소-run 걸스데이-말해줘요 지금 생각나는 곡들은 이것밖에 없네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와 자까님ㅜㅠㅠㅠㅠㅠㅠㅠ저오늘은안늦었어요ㅜㅠㅠㅠㅠ 무려 한시간 되기 전에 왔어요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30
뽐뿌입니당!!!! 킁 연휴의 파워인가ㅜㅜㅜㅜ 놀시간이 좀 많아서 오늘은 이렇게 안늦고 왔네요ㅜㅜㅜ감격감격...ㅜㅜ 종인이 너무 설레는거 아닌가요 무릎에 앉아가라니ㅜㅜ 와 진짜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앓다쥬글 조니나.... 저런성격 너무 좋아요 백번 천번... 작가님도 너무 좋아요...작가님 글도 너무 좋아요... 전 늘 작가님 글을 보고 행복을 느낀답니다ㅜㅜㅜ우럭ㅜㅜㅜㅜ
9년 전
독자28
호유에요!!! 자려고 누웠더니 이런 선물이...!!!! 오늘도 너무 귀엽고 니니짤들도 설레고ㅠㅠ 니니 능글거려도 멋있고 엉엉ㅇ엉엉ㅇㅇ 다음편 얼른 들고 돌아오세요 콩덬인 저의 가슴이 콩닥콩닥거리네여ㅜㅠㅜㅜ 자까님 사랑해여
9년 전
독자31
아아아ㅏ가아ㅏㄱ라아라가가가ㅏㅏㅏ각고백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재밋어요!+++!+++!!!!
9년 전
독자32
너구리에여!!
9년 전
독자33
자까님 이 소식을 혹시 들으셨는지 모르겠어요... 세훈X준면 앤솔로지북이 엎어졌다는.... 소식임니다..... 세준북을 기다리셨던 분들께는 심히 불편하고 안타까운 소식이겠고... 콩알탄님의 성장통을 기다렸던 저에게는 안도감..? 그런 기분이 드네요...
9년 전
독자34
애정이에요.. 제가 크롬 쓰는데 업뎃했더니 크롬 맛이가서는... 계속 오류 떠서 겨우 읽고 왔네여ㅠㅠ 다운그레이드 해야할까봐여..☆ 아, 본론은 이게 아니고.. 김종인 정말.. 네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정말 제목하나는 끝내주시게 지으시는것 같아욬ㅋㅋㅋ 진짜 제목과 주인공 싱크 짱짱!!! 근데 글로 읽는데 제가 작가가 된듯한 힘듦이 느껴지고 있어욬ㅋㅋㅋㅋㅋㅋ 글속의 작가님이 상당히 고생이 많으시네여..화이팅...ㅎ.ㅎ...
9년 전
독자35
안녕하세요작가님 ㅎㅎㅎㅎ메리메리에요 ㅎㅎㅎ아종인이!!!! 너무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같이가자니ㅠㅠㅠㅠㅠㅠ빵묻은거도닦아주고 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
핫초코예요~ 내일 학교가서 이제 자려구오ㅠㅠㅠㅠ오랜만에 이시간에 자려니까 잠이 더 잘오는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인은원래 글속에서의성격이 저래서 그런가 좋아한다고 하는데도 왜 신뢰가 안가지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7
하... 드디어 자까님이 종인이 맘을 알아챈건가옇ㅎㅎㅎㅎ 조니나 너 그러는거 부담스럽고 좀 더럽..... the love.. ㅠㅠㅠㅠㅠ 브금 샤이니-colorful 추천이요!!!!!!!!! 신나고.. 사랑스럽고..ㅎ 제가 좋아하는 노래에여 조니나 싸라해!!
9년 전
독자38
파파야예요!! 종인이 완전 저돌적ㅎㅎ 사람 심장을 마구마구 폭해아네여ㅠㅠㅠ 너무 좋게 무릎위에 앉을수만 잇다면 당장 앉을텐데...ㅎㅎ 소장본 만들기!! 힘내세뇨!!
9년 전
독자39
또또에요~~스토리 볼수록볼수록 너무 좋습니다 ㅎㅎㅎ우리 종이니가 친구를 잘못망나서 저로케 된곤가...♡ 벗 종인이즈 뭔들! 말하는거 모두 참으로 카와이햇..!! 얼른 사겨라(짝) 사겨라(짝)ㅁ
9년 전
독자40
능글ㄹ맞는거 같으면서 귀여운 종이니 ㅎ휴ㅠ
9년 전
독자41
라떼에요~ 바닐라라떼!!!!!!!!!
소장본!!!!!!!!! 아 저도 구매할꺼라 이쁜 이름 지어주고 싶어요!!! 뭔가 오라이뿐만아니라 우리 작가님 글은. 우리 작가님 작품은!!!!!!!!! 쫌 모히또처럼 상콤한 느낌? 통통튀는데, 음........ 상쾌? 아..음...........귀엽게 톡톡 튀는 느낌이랄까...? 무슨말인지 알아듣겠어요?? 그 텁텁한 빵을 먹어서 목이 막혀죽겠는거에요! 그럴때 상큼한 톡톡튀는 모히또한모금 쭉!!!! 들이킨 느낌?? 그냥 작가님 생각하면 그런 느낌이 떠올라요!! 책 색하고 이런거 좀 상큼하고 밝은색이면 더 잘 어울릴것 같고!! 근데 막 이런저런 무늬는 많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깔끔하게!! 으헿 아 소장본 빨리 가지고 싶땅!!! 쬬아!!!!!!!!!!! 그래서 종인아 내가 많이 사랑해요 하트 우리 작가님 워더!!

9년 전
콩알탄
전 이런 것도 생각했었거든요..! 사실 아직도 정해지지 않은 것은 마찬가지지만.. 라떼(마음대로 이렇게 부름)님 의견 받아서 더 고민해볼게요! 소중한 의견 너무 고마워요ㅠㅠ♡
9년 전
독자44
절 그렇게 불러주시다니 설렘........// 헿 아니 이게 아니랔ㅋㅋㅋㅋ 제가 저번에도 한번 소장본을 사본적이 있는데, 그 글은 청춘에 대해서 막 그런 글이었는데 그 글도 좀 싱싱한(?) 느낌이었거든요! 여튼 그 소장본 표지가 되게 깔끔하게 나왔거든요!! 뭔가 이런게 보기좋았던 것 같아요!! 근데 그 소장본 약간 아쉬웠던게 안에 약간 무늬같은거 있는데 그게 쫌 조잡스러워 보여서 되게 아쉬웠어요ㅜㅜ 여튼 우리 작가님 소장본은 뭔가 그 분꺼보다 더 애착이가요!! 막 내가 만드는 느낌이야ㅜㅜㅜ 우리 작가님이면 뭔들!! 이지만!! 나중에 봐도 우리 작가님이 후회하지 않을 그런 사랑스러운 소장본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저도 막 계속 떠오르면 떠오르는 데로 우리 작가님이랑 소통할게요!! 근데 첨부하신거 괜찮은거 같아요!! 무늬가 없어도 이쁠거같고 있어도 있어서 이쁘고!! 아니면 아예 단색도 이쁘고!!(결론은 뭔들...인가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42
민속만두에요! 종잌이가 그렇게나 티를 냈는데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오라이멤버들중에서는 진짜 평범한 인물이 하나도 없어서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 종인이가 오라이때는 주연이 아니라서 제대로 못느꼈는데 주인공인 이글로 보니까 더 확확 와닿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3
으아유ㅠㅠㅠ설레요ㅠㅠㅠ능글맞은 연하남 종인이라니ㅠㅠㅠㅠ앞으로도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45
고기만두입니다ㅋㅋㅋㅋㅋ자기전에 잠ㅋ간 들어온 인티인데 신알신 쪽지가 와어 보니 불섭유ㅠㅠㅠ소장본은 저에게 마땅한 생각이 없어서ㅠㅠㅠ그나저나 종인이 저렇게 능글거리는거 좋긴한데 오라이때랑 달라진 이유 얼른 알고싶네요ㅠㅠ궁금궁금ㅠㅠㅜㅠㅠ좋아하냐는 질문에 당연하단듯 답해서 당황도 했죠ㅋㅋㅋ불섭 언능 다음화 보고싶네요ㅠㅠ
9년 전
독자46
집착하는니니라니 ㅠㅠㅠㅠ박력니니 ㅠㅠㅠ고백을 서스럼없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능글ㄴㅡㅇ글한거너무좋아요ㅠㅠㅛㅠㅛㅠㅛㅛㅠㅠ사랑해종인아...
9년 전
독자48
맨투맨이에여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조인이어머어멒퓨ㅠ니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은 제여자입니다 워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재밌어요.. 조니니ㅜㅜㅜㅜㅜ 으아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50
라마에요!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 왜 제가 다 설레죠? 능글거리는게 정말 좋네요 몰디브에 아직 도착도 안했는데 이렇게 막 설레고 그러면 몰디브에 도착하면 얼마나 더 설레일까요?ㅠㅠㅠㅠ 작가님 오늘도 재밌게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51
케어예요!!!아침부터 설레게...저 김종인 능구렁이 같으니라고ㅠㅠㅠㅠㅠ무릅에 앉아라니ㅠㅠㅠㅠ그러면 저야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좋아한다는걸 그렇게 한치의 망설임없이 말하다니...흐하ㅠㅠㅠㅠ종인아ㅠㅠㅠ
9년 전
독자52
어ㅠㅠㅠㅠㅠㅠㅠ종인아 왜그래
9년 전
독자53
호미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능글거리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 그냥 작가누나 심장을 폭행하고 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4
헐 무릎에 앉으라니 팡팡!!!!!!!!좋아하는거 진심이지????믿을께ㅎㅅㅎ
9년 전
독자55
$까꿍이$로 암호닉 신청이요!! 제가 늦었죠ㅎㅎㅎㅎㅎㅎㅎ 꺄옷 햄복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메디컬도 기다릴께염
9년 전
콩알탄
저도 확인이 늦었습니다ㅠㅠ 잘부탁해요 내사랑!♡
9년 전
독자56
우울이에요!!!
ㅋㅋㅋㅋ 아주 비행기 안에다가 이동하고 보는 사람이 없는거 같다고 아주 애정공세가!!! 종인아 그걸 나에게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VJ불쌍해욬ㅋㅋㅋㅋㅋ능글능글맞은 종인이도 너무 귀엽고 항상 당황하고 어리버리?한듯한 작가님도기엽네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8
쇼타임환호와기대속은궐등장
9년 전
독자59
저 집착..(한숨).. 나레기 좋은 이유좀...?
근데 약간 더태티서느낌이 나는것 같아요 흐흐
그런김에 엑소도 리얼리티 하나..(주섬주섬)

9년 전
독자60
워후에요!!! 쪽지함에 신알신알림이 이렇게 반가울수가ㅜㅜㅜㅜ 내 두안구에 Let it shineㅠㅠㅜㅠㅠ!!!! 종이니와 함께 몰디브에 갈수있다면 화물칸이라도 눈물을 흘리며 따라갈텐데ㅜㅜ 부럽고 부럽슴돠ㅜㅜ!!! 아 종이니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나올려고 하니까 짤렸네여.. 그의 속마음을 관음하거 싶은 애타는 수니마음ㅜㅜㅜ 아 정말 민작가도 참!!! 무릎을 내줬으면 감사합니다!! 하고 앉을줄을 몰라요ㅜㅜ 대쪽같은 여자ㅜㅜㅜㅜ 당신은 이제 곧 조니니에게 무릎에 앉혀달라고 사정하게 될거야ㅜㅜ 콩알탄님 바쁘신 와중에도 콩알탄 덕후들을 보살피러 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ㅜㅜ!!! 그리거 사랑함돠♡♡♡ (그리고 저는 한낱 댓글이나 쓸줄알지 글솜씨는 옆집 초등학생보디 달립니다요ㅜㅜ 그런 황송한 댓댓글..댓츠 노노☆ 그대신 글보는 눈이 높지요^.^♡)
9년 전
독자61
기린뿡뿡이에요! 능글능글한 종인이는 the love...♥ 저러다 한번씩 남자다운 모습 보이면 바로 반하는거죠ㅋㅋㅋㅋㅋ 종인이 셀프캠이라니ㅠㅠㅠㅠ 실제로도 매우 보고싶은 셀프캠ㅠㅠㅠㅠ 내일마지막시험인데 종인이보고 힘얻어서 찍신이 도와주셨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62
어흑 ....종이나...크흑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작가님 아아아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63
ㅠㅠㅠㅠㅠㅠㅠ적극적인거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나비소녀에요!!진짜진짜재밋어요!!진짜완저제스타일이에요!!다음편도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65
호우 이거 진짜 로코 드라마 보는 듯한 기분이 드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뎅?.?
9년 전
독자66
[뽀로로]로 암호닉 신청해여 에이 니니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너왜이렇게 더럽..??the love???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콩알탄
이미 뽀로로라는 암호닉이 있는데..본인이신가요 ㅜㅜ?
9년 전
독자67
$우리니니$ 요로코롬 암호닉 신청하면 되요?ㅎㅎ
새로운 추천요정이 되려고 왓어여!ㅎㅎㅎㅎ
작가님 글 불섭이 처음 읽는건데 1편 부터 막 글이 생동감 있다고 느꼈어요!! 글이 막 살아있는 느낌? 민작가님의 감정이 그대로 팍팍 전달되는 느낌이였어요!! 종인이가 말 걸어올때 긴장하고 뜨끔뜨끔 놀라고!! 입술을 손으로 쓸어줄때 깜짝 놀랏다니깐요?ㅎㅎㅎ 글 속의 감정이 이렇게 잘 전달 될수도 있구나 하고 느꼈어영ㅎㅎㅎ 능글능글 김종인 그 구렁텅이로 쏙 빠져들겠어여~ 언제 빠졋는지도 모르게요ㅎㅎㅎ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작가님이 전에 쓰셨던 글들도 천천히 정주행 해보려고 하고있어여!ㅎㅎㅎ 지금 한창 공부해야될 시기라서 수능이 끝나면!!! 전에 쓰셨던 글들 읽으려구요! 벌써부터 기대되요~~

9년 전
콩알탄
너무 오랜만에 확인해드려 죄송해요ㅜㅜ 우리니니님 그간 잘 지내셨나 모르겠어요! 저는 나름대로 제 자신을 돌아보기도 하고 흔들렸던 덕심을 다시 불태우기도 하면서 마음을 다잡았는데 우리니니님은 어떠셨어요? 흐흐 수능 잘 보시길 바랄게요! 정말 얼마 남지 않으셨는데 화이팅! 응원해요!♡
9년 전
독자68
이제본격적으러행쇼할준비를..♡
9년 전
독자69
호흫흐흫ㅎㅎ$타오네엄마$로 암호닉신청해요 신알신하고갑니다아으아ㅡㅇㅇㅇ
9년 전
콩알탄
너무 늦게 확인해드려 죄송합니다ㅜㅜ 잘부탁해요!
9년 전
독자70
야호임다!!!제가만든표지가 일등으로있으니까 기분이좋군요 흐흐 종인이 적극적이라서 좋습니다 아주좋아요!허허헣 사랑함댜!
9년 전
콩알탄
표지 너무 예쁘게 만들어주면서 글쓰면서 매번 날아갈듯한 기분에 취해요 'ㅅ' 너무 고마워요ㅜㅠ
9년 전
독자71
작가님글진짜좋아요.....진짜잘보고있어여ㅠㅠㅠㅠㅠㅠ너무죠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좋은글써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콩알탄
계속 글 쓸게요! 늦어서 미안해요ㅠㅠ
9년 전
비회원172.190
요즘 인티를 잘못들어왔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ㅠㅠㅠㅠㅠ종인이로 새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은 편마다 다시시작이니 다시걸어요!! $모악$
너무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설렘사 심쿵

9년 전
콩알탄
추가 완료했어요! 늦게 와서 죄송해요ㅠㅠ
9년 전
독자72
와우 설레서 제 광대가 내려가지 못하고있어요...헝헝허유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3
작가님사랑합니다예요!! 와아!!! 제노래!! 답글은 봤는데 이렇게 바로!! 기분좋아요!!ㅋㅋㅋㅋㅋ 어 저는 추천요정이 되어 글추천♥ 와! 씨! 종인이 막 능글맞은거봐요 아 진짜 작가님이 자꾸 이러시면 아니되요 아니되 되 되요 됩니다 막 아 정말 어 잘읽고가요!!!ㅋㅌㅌㅋ 이렇게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해요!!
9년 전
독자74
어 노래! 걸스데이 달링 틴탑 긴생머리그녀 샤이니 드림걸 원더걸스 이바보 비투비 뛰뛰빵빵 마이티마우스 사랑해
9년 전
독자75
딸기에요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니니ㅠㅜㅠㅠㅠ진짜ㅠㅠㅠㅠ조다ㅠㅠㅠㅠㅠㅠㅠ돟다ㅠㅠ젛다ㅠㅠㅠㅠ좋다ㅠㅠㅠ르으우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6
ㅓㄹ 완전설레요ㅜㅜㅜㅜㅜㅜ종인이왤케능글맞고난리야설레게ㅠㅜㅜㅜㅜ완전좋아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7
작가님 글은 항상 자연스러워서 좋은거 같아요
노래 추천하고 갈께요
Bruno Mars - Run away baby
JET - Do you wanna be my girl 이거 두개 신나고 좋아요

9년 전
콩알탄
헉 이거슨 데스티니..? 첫번째 곡은 콩알탄썰에서, 두번째 곡은 오라이에서 사용했던 브금인데.. 독자님이랑 저랑 음악취향 맞나봐요!
9년 전
독자80
이미 썼다니.... 그러면
Boys like Girls - Crazy World랑 (사실 boys like girls 노래는 다 좋아요)
Grouplove - Tongue tied
A rocket to the moon - Life of the party
딕펑스 - viva청춘 좋아요

9년 전
독자78
막무가내 종인이 ㅠㅠㅠㅠㅠ 오구오구
9년 전
독자79
프라다예요!!!뜬금없는고백!!!!!!!!!!좋아요!@!!!!!!!!!!!!!!!!!!셀프카메라에 쫑알쫑알 구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장본은 천천히 너무 급히 하시다가 우리 작가님 쓰러지실러(걱정) 메디컬도 천천히, 기다릴수있어요!!!
9년 전
독자81
규야예요!!! 세상에나... 정말 작가님 작품은 그 캐릭터가 각각 다른 것 같아요ㅜㅜㅜㅜㅠㅜ정말 읽을 때마다 너무 재밌네요..능글거리는 종인이가 너무 좋네요ㅠㅠㅠㅠ앞으로 더 재밌는 일?이 생길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ㅋㅋㅋ잘 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82
$눈두덩$으로 신청합니당^♡^/와..김종ㅇ인 매력에 퐁당쓰..이렇게 적극적이고 능글거리다니..현실 속 능글거리는 연하남은 정말 별로였는데 그게 김종인이니 뭔가가 확실히 아주많이 다르네요ㅎㅎ결론은 좋다구요..껄껄!한때 제 꿈도 방송국 쪽 일이였는데 현실을 알아버린 이후로는 포기한...핳 그래서 지금 좀 많이 방황하고이쏘요ㅎㅎ그래도 이렇게 대리만족 비슷한걸해서 행벅!극뻑!글ㄴ그 우리종인이 그냥 능글능글인줄 알았는데 진짜 좋아하는거였다니..누-우-나 이거랑 남자들 득실한곳에 어떻게 두냐고한거랑 무릎에 앉아서 갈래요 이거 완전 설레듀금ㅜㅜ몰디브에서는 얼마나 더 설레게할꺼니..ㅜㅜ헝..안그래도 오늘 프엑올라와서 도키도키한데ㅜㅜ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콩알탄
저도 방송쪽 일이 꿈인 시절이 있었죠.. 그래서 글을 쓸 때에 제가 접했던 현장감을 최대한 부여하려고 노력하는데 나타나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흐흐 너무 늦게 와서 죄송해요 ㅜㅜ 그간 잘 있었어요? 저는 잘 지냈어요! 불섭도 너무 잘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83
그린티라떼와쏘요~ 하.. 아직 빙송은 시작도 안했는데 진도가 너무 빠른거 아닌가요 (부끄) 아니 그래서 좋다구.. 종인아ㅠㅠㅠㅠㅠㅠ 아니 그 오라이의 풋풋하고 츤데레한 그 종인이 어디갔어ㅠㅠㅠㅠㅠ 능글능글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그래서 좋다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4
작가님 사랑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소재 좋아하는지 어찌아시고 ^0^
9년 전
독자85
종인이 ㅋㅋ 사람 설레게 ㅋㅋ 적당히 능글거림도 있고 ㅋㅋ 어떡하면 좋아요~ ㅠㅠㅠㅠ 어서 앰블러스 좀 불러주세요~ 심장이 아파요~ ㅠㅠ 잘 읽었습니다~!!!!!
9년 전
독자86
종인이 집착이 슬슬 시작되는건가요 ㅎㅎ? 아 저도 몰디브가보고싶어요ㅠㅠㅇ연예인들은 저렇게 촬영으로라도 가는게 부럽네요 정말..
9년 전
독자87
어허.....허허... 부끄러워하는것도귀여워요ㅋㅋㅋㅋㅋ 집착이 시작되나요...!!! 개연성은 없지만 고백은 설렌다...하...
9년 전
독자88
너무재밋어요퓨ㅠㅠㅠㅠㅠㅠ김종인 능글능글 ㅋㄱㅋㅋ
9년 전
독자89
누나의마음을완전쥐락펴락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다종인아자꾸괴롭혀줰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0
규ㅣ여유ㅓㅠㅠㅠㅠㅠ요ㅠㅠㅠㅠㅠ후ㅠㅠㅠ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엄뫄 종인이가 어렸다늬 와... 상상도 못했어요.. 김종이 매력이..와...대박인데여?
9년 전
독자92
드디어 몰드브가는구나ㅜㅜㅜㅜㅜㅜ그리고 고백이 참...뜬금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력
9년 전
독자93
으악설렘사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종인이어디없나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4
전 편에서 불섭은 아직 극초반이라고 하셨는데 정말 바람직한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자까님
9년 전
독자95
카보드

역시킴조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그렇게 좋은 비즈니스석보다 너의 무릎이 난 더 편안할거같아ㅏ...ㅁ7ㅁ8...서서히 드러나는 집착의 기질..?글에서 나오는 여주작가의 성격도 되게 귀여운것같네여ㅋㅋㅋㅋㅋ이거도 다보고 메디컬코드도 봐야되는데ㅔㅔ....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30 6:08 ~ 4/30 6: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