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많은 사람이 알고있을텐데 summer도 그렇고 이하 엄청난 명곡들을 만드신 음악가 히사이시조가 6년만에 내한공연 한대ㅠㅠㅠㅜ!!!! 지브리 콘서트가 아니라 아쉽지만 한 곡정도는 오케스트라와 지브리 음악 연주하는 것 같더라!! 난 어렸을 때부터 지브리 애니를 보며 자랐고, 단순 애니 그 이상이라서 히사이시조 공연 보는게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는데 소원이 이뤄질 것 같아!!!!!! 오늘부터 티켓 오픈인데 성공해서 너무 행복해❤❤ 관심있는 익인들 바로 달려가!!!! +) 롯데콘서트홀? 에서 하고 공연은 8월 8일, 9일 이렇게 양일이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