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21021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중학교때까지만해도 반드시 일본가거 살아야지 이랫는데 

 

1. 방사능 터짐 

 

2. 혐한 

 

3. 여자 인권 낮음 

 

이래서 포기했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ㅎ... 그리고 여행갔을때 생각보다 살기 좋진 않은ㅈ것 같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댜신 목표가 미국이너 캐나다로 바꼈엌ㅋㅋ이번에 캐나다랑 미국 여행다녀왔는데 넘 조았어섴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나랑 반대다.. 난 오히려 어릴때 일본 너무 싫다 진짜... 이랬는데 지금은 일본에ㅓㅅ 살고싶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지진니랑 방사능이 넘무서워...일본인들은 한국 전쟁 날까봐 무서워서 어케 살아??? 이러갰지...?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앗.. 지진은 좀 무섭군,,,
마자 사실 나도 살라고 하면 미국이나 캐나다가 더 좋긴하지만,,
일본어가 너무 좋게 들려.. 이번에 일본 갔다왔는데 너무 좋았던것도 한몫했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난 심지어 옛날 일본 아이돌의 긴머리에 반했었던거야...아직도 그.머리길고 멸치같은 아이돌들이 넘 멋뎌보옄ㅋㅋㅋㅋ일본어도 귀엽게 들리고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일자리 구할때 자취고려 어느정도해?
9:52 l 조회 1
솔직히 지금 맨낳 인티에 주식글 올라오는데 딴 세상같음
9:52 l 조회 8
마음 없는데 번호 주는 거 좀 그래?ㅠㅠ 1
9:51 l 조회 4
필리핀 약간 한국 식민지 느낌인가?4
9:51 l 조회 17
아 밤새고 출근했더니 ㄹㅇ 뎀질 것 같다
9:51 l 조회 4
헬스장 다니는애들만 와봐!7
9:51 l 조회 14
내가 알바운이 없는건가? 메가커피 두지점했는데 다 안맞음2
9:50 l 조회 10
코스피 코스닥 나스닥 스앤피 반도체 다 오르는
9:50 l 조회 12
아아아아 그냥 도약 미래 둘 다 하게 해줘요 1
9:50 l 조회 11
청년적금 은행마다 이자 다른거 아니지??? 아무은행이나 신청2
9:50 l 조회 12
애인이 쌍수한 거 아직도 안 믿어
9:50 l 조회 8
원래 회사다닐때 화장실가는것도 보고하고 다녀와야해? 5
9:50 l 조회 15
인스타그램플러스 중에 스토리재시청
9:49 l 조회 8
하이닉스 이제 270밑으로1
9:49 l 조회 21
친한 대리님 집들이에 뭘 사가야할까2
9:49 l 조회 6
7월까지만 다니겠다 했는데 연차 어떻게 소진하라는 말이 없네1
9:49 l 조회 8
아니 요구사항 12345 적어오고 돈은 개조금 준대서1
9:48 l 조회 20
요즘 일본 문화 대중화 됐잖아4
9:48 l 조회 26
청년미래적금 공무원이라 우대형 안된다는데 7
9:48 l 조회 29
도약 9개월 넣었는데 미래 우대형 되면 갈아탈것 같아?
9:48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