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49696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08
이 글은 8년 전 (2018/3/23) 게시물이에요
이런 경우는 뭘까  

막상 미팅나가면 다른애들만 애프터들어오고 

 

 

+) 이런 고민있는 사람이 나만 있는게 아니였구나!! 이렇게 댓이 많이 달릴줄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매력이 없어서..? 조용한 스타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나도 안조용한대.........매력이 없나..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도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난또 미팅가면 연락많이 오는데 번호를따이거나 그러진않어.. 왜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귓속말게임으로 예쁜사람 하면 꼽히는데 애프터는 없어 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씨게 생긴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싸게생겻나....오반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싸게가 아니라 씨게아니야?? 사투리라서 잘모르는건가? 씨게=쎄게 쎄게생겼다는 말인고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어이쿠 오탄줄알앗어 오해할 뻔햇구나 알려줘서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쁘다고 다 되는건 아니더라! 내경험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진짜 애교잇는 애들이 짱인거같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친구들보면 말을 쎄게 하거나 차갑게 생기면 그러더라고 근데 어떤 쓰니의 모습이라도 다 사랑스럽게 봐 줄 남자가 중요하지 횟수는 중요하지 않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걱 감동.......!!!!!!!!고마워ㅠㅠㅠㅠㅠ내주변애들 다 썸남생겻는데 나만 없어서 사실 좀 우울햇엇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냉미녀상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만히잇으면 화나보인다고는 하는뎈ㅋㅋㅋㅋㅋㅋ냉미녀말고 그냥 내 인상이 화나보이는듯ㅎㅎㅎ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만히 있으면 화나보여서 그런거같다 차갑거나 화나보이면 말을 잘 못걸겠다는 사람들 많아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내가 약간 말투도 좀 그런면이 잇는디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넘사벽이라고 생각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넘사벽이 아니야!!확실해 정말 이건 확실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 댓글보니깐 넘이뻐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아냐 너무 예뻐서는 진짜아닌거같어 거울만 봐도 알 수잇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ㅠㅠ 귓속말게임하면 젤이쁜사람으로 뽑힌다며ㅠㅠ 뭐지 맞는거같은댕? 아니면 이쁜데 남자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약간 이것도 맞는거같아 이쁜데 남자상??! 잘생겻단 소리 많이듣는뎈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친구즁에도 그런애 있어 예쁘고 성격도 좋은데 남자애들한테 물어보니까 예쁘긴한데 별생각 안든다고 하더라고 매력이 없달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그 친구 작년에 남친 생겨서 꽁냥꽁냥 예쁜 사랑중이야 쓰니두 언젠가는 운명의 상대가 나타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에에발 연애하고시퍼ㅠㅠㅠㅠㅠㅠ제대로된 연애를 해본적이 없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여쟈 취향의 얼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진짜 그생각도 햇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많이 웃어!! 냉미녀가 환하게 웃으면 다 반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애들이 웃지말라고 하는데..웃으면 깬다곻ㅎㅎ허허허 난 미녀가 아니라서 그런가봫ㅎㅎㅎ나도 웃는게 이쁘고싶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2.. ㄹㄷㅂㅂ ㅈㅇ 냉미녀인데 웃을 때 넘나 사랑스러운 것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ㅈㅇ가 냉미녀야??! 근데 진심 나도 ㅈㅇ분처럼 생기면 맨날 웃고잇을듯ㅎㅎㅎ너무 이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GIF
첨부 사진난 인포에서 이거보고 느낌,,, 약간 쓰니도 이런느낌나서 그런거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게 어떤느낌인뎅?! ㅈㅇ님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글쓴이에게
아니 그니깐 저거보고 냉미녀라고 느꼈다궄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여자들이랑 남자들이랑 관점이 달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여자애들한테는 예쁘단 소리 많이 듣는데 남자한테는 인가가 없음ㅋㅋㅋㅋㅋ 확실히 보는 눈이 다른듯 남자랑 여자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익 새내기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케알앗짛ㅎ흐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약간 스타일이 다른 게 아닐까? 전에 어디서 봤는데 ㅅㄴㅅㄷ ㅌㅇ님을 남자들은 데뷔 초가 제일 예쁘다고 생각했고 여자들은 트윙클쯤? 화려한 스타일링 때 제일 예쁘다고 생각했대!(일반화X, 비율적으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무슨 느낌인지 알거같아 확실히 약간 여자들은 화려한 상 좋아하고 남자들은 수수하게 이쁜상 좋아하는거처럼 이것도 일반화하명 안되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무조건 예쁘다고 좋아하기보단 약간 매력 이런거 때문에 그런 건가.. 기냥 지극히 개인적인 내 생각! 어떻게 행동했는지는 모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ㅎㅎ내가 행동을 막하긴하짛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차가워 보여서 그런거 아닐까? 내 친구도 진짜 예쁜데 첨봤을때 무슨..얼음공주..같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을 못걸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친규들이 그런말하는데 나는 얼음공주는 아니구 그냥 얼음이엿을거얗ㅎㅎㅎㅎㅎㅎ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고딩때도 그랫는데 여자가 보는눈이랑 남자가 보는눈이 다른고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남자랑 여자랑 뭐랄까 외모 취향이 갈리는 것 같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친구 ㄹㅇ 청순하게 생겼는데 남자애들이 향기 없는 꽃? 같대.. 매력이 없대.. ㄹㅇ 그말듣고 충격먹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남자 애들 단어 선택이 더 충격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뭐야!!!아냐 내가 이뻐해줄게 난 청순좋아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이목구비 진하고 세게 생겼는데 남자애들이 화장 연할수록 예쁘다함... 살짝만 진해도 화장 너무 진하다고 기함을 하던데...이목구비 탓 (이마짚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할 나도 ... 이쁘다는 말 맨날듣거사는데 허구한날 화나보인다 인상쎄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바로 너는 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넘사벽으로 예쁘면 그래...가능성이 없으니까 대시 안하는 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전혀 그 케이스가 아니야!!이것은 확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약간 남자애들한테 아 예쁘다하는 애들이랑 여자애들한테 아 예쁘다하는 얼굴이 다르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ㅠㅠ 내친구중에 딱 그런애 있어 화장도 예쁘게하고 화려하게 생기고 성격도 발랄하고 진짜 여자애들이 보기에 제일 예쁜데 막상 남자애들한텐 인기없는애
남녀 보는눈이 달라서 그런것같더라
왜 대체적으로 남자들이 다만세랑 키싱유할때 태연 좋아하지만 여자들은 미스터미스터 이후 태연을 좋아하잖아(다그런건아니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남익인데 냉미녀 상 좋아하는데 남자들이 이쁘다고 하는 사람하고 여자들이 이쁘다고 하는 사람이 좀 다른 것 같긴 한 것 같아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넘사벽으로 예뻐도 들어올 사람은 들어오던뎅.. 내 친구 중에 진짜 진짜 예쁜애 있는데 걸어다닐때마다 번호따이고 미팅나가면 잘생긴애들한테 애프터 많이 들어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나는 넘사벽은 절대 아니야 정말 이것은 내가 자신할 수 있어 넘사벽이엿으면 내가 그렇게 잘생긴남자애에게 까엿을리가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와 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나도 그래... 예쁘다소리는 들으면서 연락없고 애프터없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나 오늘 하루종일 우울했다... 근데 나도 쎄게 생겼오... 나두 연애하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 너 나다 완전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친구도 진짜진짜 이쁜데 냉미녀상이야 근데 얘도 남자가 일도없어....내가 석상해 예쁘고착한앤데ㅜㅜ엉엉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맨날 내 친구가 속상해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너 혹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호옥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쎄게 생겼거나 냉미녀거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생각엔 성격의 문제인듯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난 성격 고쳐야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걸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걸킄ㅋㅋㅋㅋㅋㅋㅋ여자후배들한테 많이듣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댓글 보고 자아성찰 중) 내가 모솔인 이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엽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그래.... 내가 나 자신을 연구해봤는데 여자들이 나한테 크 걸크러쉬 이러는 행동을 남자들이 매력있게 안봄.. 글고 개그캐라 여고에선 인기 많았는데 이젠 입 열면 깬다고 남자 앞에선 입열지 말라함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43
그런 성격 좋아하는 남자도 있지 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23살인데 아직 못만난것 같오... 얼른 내게 와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분명 만날 수 있을 고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마자! 인기없지만ㅋㅋㅋ 나 자신을 잃지 않으려곸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른익인
헐 그건가봐! 진짜 그런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다른말 미안한데 글쓴다른익인은 모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르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혹시 너익=나익...? 방금 소름돋았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진짜그래 여자애들은 다이쁘다하는데 남자한테 인기없음ㅜㅜㅜㅜㅜ나 키크고 쌍커풀도 좀 진하고 무섭게생겼다 소리많이듣는디 그거때문 같오ㅡ...쥬륵....현실은 완전 쮸그리인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쌍껖진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나도 그래 ㅜㅜㅜㅜ 남사친들은 많은데 정작 남친은....... 따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남사친더 없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약간 ㅇㅍㅇㅅ ㅋㄹㅅㅌ님 느낌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분은 커억 ㄹㅇ 넘사벽이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ㅇㅇㅇㅅ누구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미안 오타났나봐...ㅋㅋㅋ ㅇㅍㅇㅅ!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 게시물 왜이리 댓이 많이달린거짛ㅎㅎㅎㅎ이럴줄 몰랏는뎋ㅎㅎㅎㅎ허허ㅓ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진짜 ㅇㅈ ㅜㅜ 나 여자 애들한테 예쁘다는 소리 엄청 듣는데 모쏠이야... 남자들한테 인기 전혀 x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날 반에서 젤이쁘다 소리들엇는데 물론 여자애들에게만 ㅎㅎ하하하 대학와서도 과에서 젤이쁘다 그러는데 물론 여자애들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약간 차가운 인상? 나도 누가 나 좋아한다더라 여자애들이 예쁘다더라 하는 소리 듣는데 막상 좋아한다고만 하고 연락 하나도 안 옴... 애들이 나 가만 있으면 뭔가 불만 있는 것 같대... 아 근데 난 엄청 예쁘지 않음 그냥 평범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그냥 내 인상이 더러운가 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ㅠㅠㅠㅠㅠㅠ그르지마ㅠㅠㅠㅠㅠㅠㅠ아니야ㅑ야야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남자들은 약간 강아지같게? 귀여운 스타일 좋아하는듯
여자들은 고양이처럼 되게 미녀스타일을 이쁘다하니까...
여자들이 남자봤을때도 꽃미남보다 훈남스타일이 더 인기 있는거랑 비슷하지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그냥 아직 운명을 안만난고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도야ㅠㅠㅠㅠㅠㅠ 남자애들은 절대X...근데 난 매력없는거보다 키가 커서 자기들이랑 비슷하니까 여자로 안보이나봐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다가가기 힘든 약간 무겁게 생긴 분위기? 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낯가려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엄청 낯안거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화려하게생겨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쓰니 나랑 비슷한거같아... 흑흑
나도 못생겼단 소리 듣고 살진 않는데 미팅 나가도 애프터 아예 안들어옴ㅜㅜㅜㅜㅜㅜㅜㅠㅜ
그래서 내 얼굴이 문젠가 하고 주변 남자애들한테 외모가 마이너스는 아니지 않냐고 물어보면 오히려 플러스라 그러고ㅠㅠㅜㅜㅜㅜㅜ
뭐 어쩌라고!!!!!ㅠㅠ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는 좀 못생긴 모쏠인데 좋아하는 오빠가 생겨서 갑자기 연애를 하는 방법이 너무너무너무 궁금해ㅠㅠ진짜 빈말로 아~연애하고 싶다 가 아니라 진심인데 나 어떻게하면 좋을까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근데 여자애들 남자애들 눈 진짜 다르던데... 아니면 너무 예뻐ㅓ 부담스러울 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그거봐바 하트시그널!!! 거기지금시즌2에사 나는 ㅅㄷㅇ분이제일예쁜데 첫날몰표 다른여자분이받음 근데이유가 리액션이랑잘웃어주고 ㄱ챙겨주고싶고 그런?? 예쁜게다가아니더라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내가 그래.... 여자들한테는 예쁘다는 말 엄청 듣는데 남자한테는 정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뭔가 미팅 에프터 많이 들어오는 애들 특징이 좀 잘 웃거나 다가가기 쉽게 생긴? 뭐라 해야하지 순둥한 느낌인 애들이 그러더라 내주변기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매력이없어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보운전 실수했다
9:38 l 조회 1
하나은행에서 청년미래적금 신청하는 사람?
9:38 l 조회 1
예전에는 애낳은 사람한테 수술했냐고 물어보면 아뇨? 자연분만인데요? 이러면서 기분 나빠했대
9:38 l 조회 1
이번달에 첫 입사했는데 청년미래적금 가입할 수 있어?
9:37 l 조회 2
익들아 너네가 이머리색이면 뭐함?
9:37 l 조회 5
혹시 왓치폼 사는사람이 안전결제로 하면 정산할때 판매자한테 돈줄때 수수료 떼먹고 줘?
9:37 l 조회 2
-5프로일땐 물안타지?1
9:37 l 조회 4
팀장이랑 스타일 안맞아서
9:37 l 조회 6
살찌고나서 성적으로 희롱을 여러번 당함 1
9:37 l 조회 13
좀 요청했으면 바로 바로는 아니더라도 좀 해라3
9:36 l 조회 6
오늘 면접 잡혔는데 갈지 말지 고민이라 들어줄사람 있을까..?! 3
9:36 l 조회 15
아 다신 비비큐 핫윙 안사먹오...
9:36 l 조회 4
하이닉스
9:35 l 조회 16
청년미래적금도 주민번호 뒷자리 제로 신청하는건가?
9:35 l 조회 3
금요일 안 팔길 잘했네 ㅎㅎㅎ2
9:35 l 조회 24
고양이 키우는 익들아
9:34 l 조회 12
공시 7개월하고 이번에 0.1배수 컷으로 합격할 것 같은데 6
9:34 l 조회 25
5분에한번씩 손님오니까 앉지를 못한다ㅠㅠ
9:34 l 조회 8
너네 500만원 있으면 주식 뭐 살래5
9:34 l 조회 32
고작 2개긴 했지만 하닉 190에서 왜 팔아버렷냐
9:3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