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학교 끝나고 친구가 피방 갈거냐고 묻길래 알겠다고 했어. 근데 난 하는 게임이 있는데 걘 하는 것도 없이 단순히 집 가기 싫어서 피방 가는거였단 말이야
그래서 난 게임하고 친구는 옆에서 인터넷 구경하거나 나 게임하는거 구경했어.
근데 그 날이 친구가 좋아하는 그룹 뮤직비디오가 나오는 날이었어.
근데 친구가 뮤비 나왔는데도 피방 더러우니까 집가서 볼거라고 계속 안보는거야. 근데 난 봤거든? 걔가 안본다고 내가 안 볼 필요는 없으니까.
그래서 보면서 혼잣말로 오 대박 ㅇㅇ머리염색했네? 뭐 이런 얘기했는데 친구가 그거 듣고 갑자기 화가 난거야.
나 진짜 왜 화났는지도 이해가 안가는데 그게 스포라고 생각했나봐. 진짜 뮤비내용 스포 하나도 없었고 대박이다 이번에 미쳤다. 이런 얘기 밖에 안했었거든 ㅋㅋ
어쨌든 친구가 화나가지고 나 게임하는데 옆에서 엎드려서 화난티? 를 냈단말이야. 근데 나도 솔직히 난 아무것도 한 게 없는데 욕 들어먹으니까 화가 나잖아? 그래서 나 시간 다 끝나고 나가는데 싸웠는데 다정하게 말 걸고 그럴 수가 없잖아. 그래서 그냥 아무말 안하고 걸어가는데 거기서 친구가 또 2차빡침된거지.
근데 난 진짜 내가 뭘 잘못했는지 전혀 모르겠어서 화해할 마음 없이 집갔다가 오늘 학교갔는데 오늘 학교에서 나한테 화해할 마음 진짜 없냐는둥,. 뭐 그런식으로 자는데 깨워서 말하길래 말 할 생각 없다고 그냥 단호하게 했는데 수업시간에 내 옆자리 앉아서 나도 잘못한거고 지도 잘못한거라고 말하는거야.
내가 그래서 난 잘못한거 있는지 전혀 모르곘다 이런식으로 계속 말했는데 나한테 자존심 세운다, 화해하는 방법을 모른다 이러면서 뭐라했어.
이거 내가 잘못한 게 있는거야 진짜루???
긴 글 읽어줘서 고마워ㅠㅠ!

인스티즈앱
김선호가 나폴리맛피아 인스타 답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