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나는 원래 편한게 좋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사귄지 얼마 안됐는데도 편하고 친구같아서 좀 ㅠㅠ 아쉬워 ㅠㅠ소개로 만났는데도 편하네..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안설레는건 아니고.. 아직 초반이라 좀 더 설레고 두근거리고 그런게 있었으면 좋겠어..ㅋㅋㅋ 둥들은 뭐가 더 좋아...??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