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97372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72
이 글은 7년 전 (2018/12/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원래 편한게 좋다고 생각했는데 

지금 사귄지 얼마 안됐는데도 

편하고 친구같아서 좀 ㅠㅠ 아쉬워 ㅠㅠ소개로 만났는데도 편하네..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안설레는건 아니고.. 

아직 초반이라 좀 더 설레고 두근거리고 그런게 있었으면 좋겠어..ㅋㅋㅋ 둥들은 뭐가 더 좋아...??
대표 사진
둥이1
설레는 연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생각해보니까 난 설레기만 한 연애 안해본거같아 ㅋㅋㅋㅋ ㅠㅠㅠ 그래서 모르는건가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나도 그런편이야 근데 또 엄청 친구같이 지내는 그런 편안함 말구..서로 잘알고 말 잘통해서 같이 있고 그런게 편하지만 연인이라서 설레는것도 있고 그런게 좋은거 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설레는거 ㅠㅠㅜㅜㅠㅜㅜ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편한거 유머코드 잘 맞았으면 좋겠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22222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설레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얼마나 그 사람을 만나는거에 따라 다른거 같아 나는 .. 초반에는 서로 어색하고 부끄러울땐 편한 사이가 되고싶은데 오래 만나다 보면 편해지잖아 그러면 가끔은 예전에 어색한데 콩닥 거리는 느낌이 그리움 .. 물론 지금도 안설레는건 아니지만 ㅠㅠ 난 둘다 좋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 맞아 정답은 둘다..난 초반인데 편해서 좋기도 한데 더 설레고 그런거 느끼고싶어 ㅠㅠㅠ 연애 초반의 맛인데 그게 ㅋㅋ큐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건 좀 아쉽긴 하겠다 딱 처음 사귈때가 .. 그런 그게 있는데 설레기도 하고 부끄럽고 다 조심스러울때 ㅠㅠ 가끔 나도 생각난다 ㅋㅋㅋ 예전이 ... 헷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즈 아쉬워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편한게 좋은데 가끔 설레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도 편한게 좋다고 생각했는데 남사친이였다가 사귄 남친이 편해도 너무 편해서 설레는 연애 하고싶어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그런 루트면 진짜 편하고 알거 다알고 그렇겠다..나는 소개받아서 만난건데 처음부터 대화도 너무 잘되고 코드잘맞고 관심사 비슷하고 .. 그런면에서 편하고 좋았던거같아 ㅋㅋㅋ그래도 어느정도 설렘은 있는데 엄청 설레고 두근두근 그런 연애는 아닌거같아서 조~~금 아쉬웡. 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는 지금 설레면서 편해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좋겠다!!ㅋㅋㅋ얼마나 만났는지 물어봐도 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 담달이면 200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나는 얼마안됏는데도 편해ㅠㅠ 그래서 오래 만날거 같긴한뎅 더 설레고 싶당😂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난 알던사이라서 편한게 좀 더 있어ㅛ어! 그래도 여전히 지금도 설레고 보면 너무 좋고 그렇다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2에게
ㅎㅎ 말로만 들어도 보기 좋당 ㅠㅠ 예쁘게 잘 만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글쓴이에게
고마워 둥이도 예쁘게 행복하게 오래만나고 2019년 새해복많이받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3에게
꺙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그거 외적인게 둥이 이상형이 아니아서 그럴지두...(내얘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반대야 남자친구가 이상형이 내가 아니었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외모가 설렘을 가져다 주긴 하디..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내얘긴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와 그래서 그렇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난 너무 편해서 진짜 설레는 연애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 들기는 해 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초반에도 안설렜어?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막 진짜 심장 떨리고 그런 거는 크게 없었던 것 같아 적당히 두근두근 이런 정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진짜 일주일 동안은 밥도 못먹고 설레서 ㅋㅋㅋㅋㅋㅋㅋ그랬는데 한달되니가 편하네 ㅇㅅㅇ 사실 장거리라 얼굴 봐야 설레려나 싶은 생각도 들고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와 밥도 못 먹을 정도로 설렐 수가 있구나 너무 신기해 나 그런 거 경험해보고 싶어.......... 난 지금 ㄹㅇ 너무 편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9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두 처음이야 연애 처음 아닌데도 진짜 밥도 못먹겠고 설레서 잠도 못자고 그랬당 ㅠㅠ 근데 지금은 못보고 연락만 하니까 ㅎ 설레는지 모르게썽 ㅠㅠㅠ 만나고싶다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글쓴이에게
보면 다시 설렐 것 같은데?? 쓰니 부롭다 ㅠ 나는 지금 남자친구 만나면 걍 너무 편해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0에게
ㅋㅋㅋ 그런가 ㅠㅠㅎ그럴거 같아 사귀기 시작했을 때 며칠만 같이 있고 지금 삼주 못봄!!ㅋㅋㅋㅋㅋ 근데 한번 편해지면 거기서 설렘을 다시 느끼기가 쉽지 않긴 할거같당 ㅠㅠㅠㅠ그래듀 편해서 좋은 점도 있지...?ㅎ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글쓴이에게
편해서 좋은 건 되게 안정적이라 불안하다거나 그런 건 없는 것 같아 그냥 평탄하게 연애가 흘러가는 느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1에게
마자 편한연애의 가장 큰 장점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설레는거 ㅋㅋㅋㅋ..이제 너무 편해진거 같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얼마나 만났는지 물어봐도 돼? 설렘이 거의 없는 편인거얌...???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이제 170일 밖에 안됐는데.. 벌써 설레는게 덜해졌어ㅜㅜ 엉엉 남친한테 얘기를 해봐야하나 ㅠㅠ 고민이넴
좋아하는 건 맞는데 설레는게 덜하다.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분명 좋아하는데 덜 설레 ㅋㅋㅋㅋ 윗댓에 쓴거처럼 장거리라 얼굴 못봐서 구런가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맞아 나도 살짝 장거리거든..? 왕복 4시간이라ㅎㅎ 서로 바쁘기도 바쁘구ㅠ 그러다가 한달정도는 거의 매일봤는데 진짜 진짜 좋더라ㅠㅠ 자주못봐서 그런걸 수도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3에게
ㅠㅠ진짜 자주보고싶다 ㅠㅠㅠ 우리는 한명이 가려면 편도7시간 걸려서 중간지점에서 만나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설레는 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나는 설레는 연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설레면서편한거...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게 최고긴 하지 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편한연애! 어짜피 모든 사랑은 설레임을 돌아 편안함으로 안착하는 거라고 생각해. 설렘을 겪을 때는 보이지 않던, 혹은 보여주지 않았던 것들을 알게 되면서 헤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편안한 관계까지 무사히 도착했다는 건 이미 오래 행복할 수
있다는 걸 어느 정도 증명한 관계가 아닐까 해서!
편안함이 관계의 종착역이라면 이미 미래의 안정과 행복이 보장된 사람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어른들도 다들 편안한 사람 만나라구 하고..ㅎㅎ 나도 평한게 좋은데 ㅠㅠ 아직 초반이니까 더 설렜으면 하는 마음이 드넹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편한거!!설레는것만 너무 많이하면 맨날 내 본모습 안보여주고 잘보이려고(화장 이런것들) 노력해야하니깐..!!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편함 설렘 반반연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닥 설렘! 설레는 순간이 계속 되다 익숙해져서 편해지면 좋겠어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설렌 후에 익숙해져서 편해지는 연애!!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설레는 연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지금 편한데 설레는 연애하구있는데ㅜ좋아❣️❣️ 연애초의 설렘이 그립기두 하지만 지금도 좋당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설레는거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지금 너무 편해서 가끔 설레는 연애가 그리워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편한데 설레는!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설레는연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외모가 내 스타일에 성격도 잘 맞으면 설레면서 편한 연애일 거 같아....근데 그런 사람은 없겠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편하면 너무 편해서 문제일 것 같애 설레는 연애가 더 좋은 것 같애 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나는 설레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편한거! 아무리 아무리 편해도 매순간 설레던데..?는 내남칞ㅎㅎ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편한 연애 중 드문드문 설레는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설레는연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둘의 적절한 균형이 이루어지는 연애가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편하고 짱친인데 중간에 툭툭 설레는 연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설렘은 잠시뿐 사귀어보면 그놈이그놈이다 -소영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닥닥닥닥닥 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설레는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설레는 연애! 넘 편하면 가끔 날 의심하게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난 편하녕ㄴ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난 설레고 약간 편하기도 한 연애가 젤 좋은것같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편한연애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전엔 설렌거였는데 이젠 편한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난편하고 재밌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편한거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편한 연애가 짱...그러다가 가끔씩 설레면 최고지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친구같진 않은데 편하고 잔잔하고 서로 믿는? 그런 연애가 조아
7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난 평소에 편하다가 가끔 설레면 그르케 좋던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커플끼리 클럽가기도 해??
21:09 l 조회 3
하 진짜 잘생기고 키큰 애들은 얼굴값 하는구나
21:08 l 조회 12
하하 답장 안 올 거 같지만~
21:08 l 조회 8
아 역시 난 연애보단 혼자가 더 좋은 거 같다 ㅠ...
21:06 l 조회 8
너네 약속 있는 날에 미리 연락하고 나가?
21:05 l 조회 4
늙남 만나지 말고 연하 만나8
21:02 l 조회 31
키크고 몸 좋은 남자는3
21:01 l 조회 21
소개팅 주선받았는데 판도라 열림ㅋㅋㅋㅋ 2
21:00 l 조회 29
취준생 직장인 데이트비용 어케해?1
20:58 l 조회 8
고민2
20:54 l 조회 17
잘 헤어진거같다 … 장거리라 소홀해지고 아픈데 자기 이야기만하는거 너무 지치더라..
20:53 l 조회 9
상대가 나 잡아서 다시 만나려고 하거든1
20:52 l 조회 16
근데 술좋아한다는 남자 최악이라는 초록글에서 이것들 나쁜거야?2
20:50 l 조회 26
기타 애인아 잘생기거나 예쁘면 불안해?3
20:50 l 조회 18
소개남 2주뒤에 만남
20:50 l 조회 12
성욕차이 때문에 헤어지고싶어1
20:49 l 조회 58
이거 걍 회피형임?
20:46 l 조회 9
니 연락에 일희일비하는것도 힘들다 17
20:45 l 조회 30
상황때매 썸붕 나고 다시 잘 된 경우 있어? 1
20:44 l 조회 15
호감있는 상대가 헤어진지 얼마 안됐다고하면 무슨 생각 들어?1
20:4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