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51656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87
이 글은 6년 전 (2020/2/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분명 핸드폰 하고 있을 게 뻔한데...왜 답장은 안 해주는 거야? 

3~40분 텀으로 답장 옴
대표 사진
둥이1
핸드폰으로 딴거하고있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44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55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666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7
7777777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0
888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드라마보기 유투브보기 잠 자기 영화 보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2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333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444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555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굳이 흥미가 안땡기거나 다른거하고 있어서 알림뜨는거보고 내가 답하고싶을때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자친군데...흥미가 안 땡길 수 있나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ㅎㄹ.... 여자친구먄 너무한디....? 잠이 원래많은 사람이면 그러려니해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폰 안할수도 있어 컴터 하거나 티비 보거나 책읽거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폰을 안보고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답 지금 하면 계속 해야되니까 거기에 시간 뺏기기 싫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개인 시간을 왜 나랑 연락하는 데에 쓰기는 싫은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쉬고싶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볼때 흐름 끊기는게 싫어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22 다른거하고있는데 흐름끊기고싶지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8
33333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이게 기다리는 사람 입장에선 속터지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만의 시간이 필요한데 답장 하면 계속 해야되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나...지금 코로나 때문에 못 만나구 있는데 좀 섭섭해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굳이 연락 이어갈만큼 대화가 재미없어서..? 내가 하던거 흐름 끊기는것도 싫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귀는 사인데...씁쓸 고마웡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중간에 끊기 애매한 무언가를 하고 있어서.. 영상이나 책읽기, 공부 등등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그냥 귀찮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폰보고 있어도 유튜브나 다른거 보고있을땐 답장잘안하게돼... 그만큼 흥미있는 대화아니면 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난 핸드폰 팝업 안뜨는데 잠깐 다른거 하다가 까먹어서
내 동생의 경우는 단톡 엄청 울리니까 걍 카톡이 갠톡이든 단톡이든 신경 안쓰고 팝업떠도 지 폰할꺼 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솔직히 귀찮아서지,, 한두번도 아니고 계속 그러면 나도 화날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폰으로 다른거 하는데 흐름 끊기는게 싫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폰으로 딴걸봐서 천천히하거나 아님 컴퓨터나 티비보고있거나 아예 다른 활동을 할수도 ! 이게 가끔이 아니라 내가 칼답해도 항상 늦게오면 되게 짜증나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유투부보다가 연락온거 깜박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여친이면 화날만도 ㅜㅜㅜㅜ 근데 집에만 있어도 폰 안하는 은근 많더라 컴터로 영화보거나 드라마보면??? 어니면 연락와서 답장해야지 하고 까먹는사람들이 태반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난 핸드폰 방에 두고 거실에 나와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개인의 시간이 필요해서? 내가 그러거든 남친한테 연락하는것도 좋긴한데 내가 핸드폰으로 게임이나 넷플을 보고있을땐 답장을 잘 안하게되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답장 귀찮아서(손가락 아픔+할얘기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한 번 답장해주면 계속 해야해서..
게다가 칼답으로 답장오면 뭔가 부담스러워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나두...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22 서로드문드문이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4 글고 내기준 30~40분이면 늦은거 아닌거가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55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666666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77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888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99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101010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유튜브, 영화 이런 거 보고 있어서 중간중간 계속 답장하려면 신경쓰이고 흐름도 끊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나 그러는데 나만의 시간이 필요한겨 ㅜ 답장하는거에 메여 있기 시룸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너무빠르면 할말떨어지거 재미없어서 할말생길때 하는편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난 뭐 하고있으면 아 이것만 하고 답장해야지,,, 하더가 맨날 까먹고 한두시간 뒤에 답장하눈디,,, 여자친구면 속상할 만도 하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폰 하다가 카톡오면 흐름 끊기는거 싫어서 바로 답장 안하고 나중에 해야지~ 하다가 카톡 온거 까먹어버리고 한두시간 뒤에 답장한 적 있어! 근데 남친한테는 안그러징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밖에선 뭐하는지 모르고 그러니까 어느정도 시간은 지켜서 하지만 뭐하는지가 확실할 때(ex. 일할 때, 집에서)는 굳이 연락 안 해도 되지 않나? 싶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카톡=노동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30-40분이면 괜찮은고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할 말이 없어서... 내가 대화를 이끌어가는 편이라 칼답하기 시작하면 답장 할 때마다 새로운 주제 생각해야 돼서... 그게 너무 힘들어서 늦게 답하는 편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그냥.. 안급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급하지 않고 서로 뭐 하고 있을지 대충 아니까 딱히 할말 없어서? 그리고 폰 놔두고 딴거 할때가 많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내가 개인시간으로 책읽고 유튜브보고 인스타하고 있는데 흐름 끊기는거 싫고 내가 답장하면 계속 연락 주고 받게 되니까 카톡 보내놓고 일부러 빨리 안 보냄 텀이 필요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그냥 하기 귀찮아
읽고 답장하는거 자체가 기빨림
그러다가 안읽씹 며칠 하고 그럼.. 요즘엔 고치려고 노력중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내 시간 갖고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내시간 갖고싶은 이유가 크지? 유툽을 본다거나 웹툰을 본다거나 집중하는동안 흐름을 방해받고싶지 않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귀찮고 손 아파... 차라리 전화 좀 하다가 끊고 자기 할 일 하다 연락하고 그런게 더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집에서는 나만의 시간 필요한데 칼답하면 계속 칼답해야 하고 그럼 나만의 시간을 못가지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내 애인은 가족 눈치보느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나는 ㅁ ㅓㄴ가 집에 있으면 핸드폰 안봐도 시간이 빨리갘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딴거하느라 넘넘 귀찮 답장은 바로바로 해야되잖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솔직히 카톡오면 답장해야한다는 그 의무감땜에 신경쓰여서 일부러 늦게봐 귀찮은 것도 있고
빨리 답장하면 속도 빨라져서 하고싶은거 못하잖앙
난 유튜브도보고 인스타도하고 검색도 해야되는디 신경쓰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유튜브 보기 드라마 정주행..나는 진짜 급해보이는 거 아니면 영상 중간에 절대 안 나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방해금지모드 하고 유튭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상대가 칼답하면 나도 칼답해야되니까..? 내 기준 사귀는 사이여도 삼사십분은 괜찮다구 생각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난 그렇던데
아무리 애인있어도 집가면 내 자유 내 휴식시간
방해받고 싶지않아ㅠㅠ 그게 연인사이라도,,
난 내 시간이 제일 중요한 사람! 근데 그걸 용납못한다면 고건 남자친구랑 얘기를 해봐야하는 문제일듯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22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33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진짜 귀찮아서일걸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난 귀찮아서인데 솔딕히 편해지거나 식어서 그런거같음 연애초엔 너무 하고싶은데 너무 좋아하는 거처럼 보일까봐 기다렸다 답장하고 그랬는데 ㅋㅋㅋㅋ 편해지면 귀찮아서 답장을 미루고 유튜브 보는거보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귀찮거나 뭐라고 답장해야될지 잘 모르겠어서..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귀찮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3-40분이 안해주는거야? ㅋㅋ 내남친은 2-4시간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집에서는 내 시간이 더 중요.... 나는 아무리 남자친구여도 집에 있을때 답장 느리게 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하는일이 없을때는 답장 바로바로 해주는 편인데 티비 본다거나 유투브 본다거나 무언가를 하고 있을때는 급한거 아니면 나중에 답장하는 편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귀찮아서+내시간보장받고 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귀찮 + 답장 바로 하면 계속 이어가야 할까 바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유튜브도 봐야하고...웹툰도 봐야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아니 근데 사귀는 사이인데도 귀찮다고 생각을 해? 잘거면 잔다, 그냥 쉬고싶다, 유튭보고 오겠다던지 그정도 얘긴 해줄수 있는거 아닌가?
난 오면 애인껀 그래도 바로 해줄려고 하는 편인데 나혼자만 이렇게 생각 하고 있었던건가 싶다 ...
뻔히 쉬는데 답장 일부러 안하는거 알면 기다리는 사람한테 미안하진 않은거얌...? 난 그래서라도 바로 하는데 .. 연락이 반갑기도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정말 할일이 있어서, 바빠서 제외하고 단지 귀찮아서 연락 이어가기 싫어서 라면 상대방이 안서운해해? 정말 궁금해서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카톡 알람오는거 안보이고 내가 카톡들어가야 볼수있게 해놔서
걍 들어가고싶을때 들어가서 답장함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유툽 보다 꺼야하잖아.... 게임도 하다가 중간에 끄고 답장해야하고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난 3~4시간 껄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다른거 하고 있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다른거하고있으면 가끔 카톡온지 몰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5
카톡 알림 꺼놓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6
귀찮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9
유툽 볼라공 자꾸 위에 뜨는 거 가끔 짜증날 때도 있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졌는데 주말에 뭐하지..
20:52 l 조회 1
결혼까지 생각했다가 헤어졌어
20:51 l 조회 3
회피형은 mbti로 분류 안되나? 1
20:50 l 조회 7
어제 저녁에 싸우고 하루종일 연락 안되면 어떨 것 같아? 4
20:45 l 조회 15
잡힐 가능성 있을까
20:45 l 조회 16
소개받은 여자가 인플루언서면 어떰8
20:44 l 조회 12
장기연애후 연애는 결혼까지 가는줄 알았는데... 2
20:40 l 조회 19
연락가지고 징징대는곳 여기밖에 없던데5
20:37 l 조회 34
재회한 둥이들아 재회는 만나는 당일에 바로 했어?
20:36 l 조회 8
나 이사람 좋아하는거 같네 라고 언제느껴?6
20:29 l 조회 61
20후반 백수인데 사람 어디서 사귀어...12
20:28 l 조회 42
28인데 억지로라도 소개팅을 나가야할까 이제? 2
20:20 l 조회 33
장거리 연애 한달에 몇번 만나? 3
20:20 l 조회 27
짧게 만나고 헤어지는게 더 힘든 것 같음1
20:20 l 조회 28
이별 헤어졌다 먹먹하네3
20:18 l 조회 38
소개팅 애프터 내가먼저 신청했는데 삼프터도 먼저 신청해야해 아님 좀 기다려야돼?2
20:16 l 조회 25
나 예민해??? 함만 봐주라 ㅜ 솔직하게 7
20:15 l 조회 52
썸남 거짓말
20:11 l 조회 26
하....지독한 회피형한테 잘못 걸렸다....1
20:09 l 조회 36
애인이 인플루언서 좋아요 누르는 거 이해해? 2
20:0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