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0334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95
이 글은 6년 전 (2020/6/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누워서 안으면 팔 한쪽 위치가 애매하고 불편하던데.. 숨 막히고ㅠ 답답하고ㅠㅠ 

도저히 못 자겠어
대표 사진
둥이1
그래서 등 돌리고 자면 삐져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백허그 하고 자면 좀 편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한사람만 안고 한사람은 안기면 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한쪽팔은 차렷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우린 그래서 딱 잠들땐 손잡고 자 !! 껴안고자면 어깨 한쪽이 너무 아프고 목도 아파서 잘땐 이제 자자! 하고 손잡기로 바꿔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원래 옆으로 자는편이라 불편하진 않더라.. 한명이 똑바로 누우면 한명은 껴안게 되던데 자연스럽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우리는 각자 자!!! 팔베개 아님 껴안고 자는 거 너무 불편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는 남친은 정자세에 팔베개 자세로 내가 껴안고 자거나 내가 등돌리고 뒤에서 남친이 난 안고 자 ! 한 방향으로.누워서 남친이 안으면 편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도 팔베개 불편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껴안는다기보단 남친이 팔베개해주고 난 팔베고 오빠안고자고 오빠는 팔베개해주면서 나 안거나 몸만 내쪽으로 좀 돌리는? 자세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도 불편해서 1분뒤에 다시 자리로 돌아가 ㅋㅋㅋㅋㅋㅋ 한번은 내가 안았더니 남친이 안기면 한쪽팔이 불편하구나 하고 알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1.오빠는 일자 나는 오빠를 바디핗로우 삼아 팔과 다리를 올리면서 잔다.
2. 나는 벽을 보고 자거 오빠는 날 뒤에서 안고잔다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헉 난 전남친이랑 껴안고 잤었어 난 편했는데 전남친도 편했는지는 잘... ㅎㅎ 그래도 편했으니까 잔 거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겨드랑이에 얼굴 박고 자면 편하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우린 손만 잡구 자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남친이 끌어안고 팔베게해주는데 팔 아플까봐 팔위쪽에 베게 걸치고 자! 근데 좀 잠들면 내가 스윽 나왘ㅋㅋㅋㅋ불편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응 불편해서 그냥 각자 천장 보고 자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바디필로우 안고 자듯이 자면 매우 편한데 여름엔 더워서 에어컨 필수야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우리는 각자 알아서 잨ㅋㅋㅋㅋ남친이 종종 자다가 앉는 편이라서 내가 눕히고 하려면 각자 편한대로 자야햄 쿸쿠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난 등뒤에 사람이 있어야 편안함을 느껴서 등돌리고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둘다 편한자세로 누워자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헉,.모솔익 안 해봤는데 해보고싶다...로망추가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껴안고 잤는데 아침에 일어나보면 서로 등돌려서 있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아아ㅏ 너무 공감된닼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팔베개하고 천장 보고 자! 남친은 안고 자고 싶다고 맨날 그러는데 난 답답하면 잠을 못 자성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나는 마주보고 다리 서로 올리고 남친 팔베개하면 거기 폭 안겨서 자 키차이가 30이상 나서 남친 무거운거빼면 잠못들만큼 불편하지는 않음 근데 일어나면 어깨 좀 아파서 중간중간 뒤돌아서 백허그로도 자고 구럼..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노노 나는 진짜 똑바로 누워서 자는 습관있고 남친은 벽보고 자는 습관있어서 껴안고 안자 ㅋㅋㅋㅋ 연애 극초반에만 몇 번 그랬던듯 ???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백허그상태가 편하더랑 근데 자다보면 내가
큰 인형 된 느낌.. 다리 올리면 무거워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처음엔 껴안고 잤는데 어느순간 등돌리고 자고있었어 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그 편한 자세 딱 있는데 말로 설명을 못하것드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나는 옆으로 자는 편이라서 상대방 꼭 잡고 자는 편!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난 답답하다고 등돌려서 자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러면 삐져..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날바날인데 그러고 자다가도 일어나보면 편한대로 자고있어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팔배게 무족권 불편한줄 알았거든? 절대 그거 하고 못잤는데. 근데 팔배게 잘해주는 사람하구 자면 꿀잠잠... 지금 만나는 사람이 그래. 편하게 감싸준다고 해야되나....여튼 그랴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나도 진짜 너무 불편
팔베개 해주는 남자친구도 불편하겠지만 베고 자는 나도 뒷목에 담올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난 내가 안기는거 불편해서 남친버고 안기라고해 ㅋ ㅋ 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그래서 처음에만 안고 스스륵 둘 다 등 돌리고 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ㄱ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우린 걍 정자세로 누워서 자 그래서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2년차 각자 쿨쿨잠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난 여친 가슴에 파묻혀서 자는데 ㅋㅋ 세상푹신함
마약베개급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나는 남친한테 등돌리고있구 남친이 나 안구자 ㅇㅅㅇ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우린 서로 등돌리고 엉덩이 맞대고 잔당
6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등돌리고잠 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커플끼리 클럽가기도 해??
21:09 l 조회 2
하 진짜 잘생기고 키큰 애들은 얼굴값 하는구나
21:08 l 조회 11
하하 답장 안 올 거 같지만~
21:08 l 조회 6
아 역시 난 연애보단 혼자가 더 좋은 거 같다 ㅠ...
21:06 l 조회 7
너네 약속 있는 날에 미리 연락하고 나가?
21:05 l 조회 3
늙남 만나지 말고 연하 만나8
21:02 l 조회 29
키크고 몸 좋은 남자는3
21:01 l 조회 20
소개팅 주선받았는데 판도라 열림ㅋㅋㅋㅋ 2
21:00 l 조회 28
취준생 직장인 데이트비용 어케해?1
20:58 l 조회 8
고민2
20:54 l 조회 17
잘 헤어진거같다 … 장거리라 소홀해지고 아픈데 자기 이야기만하는거 너무 지치더라..
20:53 l 조회 8
상대가 나 잡아서 다시 만나려고 하거든1
20:52 l 조회 13
근데 술좋아한다는 남자 최악이라는 초록글에서 이것들 나쁜거야?2
20:50 l 조회 23
기타 애인아 잘생기거나 예쁘면 불안해?3
20:50 l 조회 17
소개남 2주뒤에 만남
20:50 l 조회 11
성욕차이 때문에 헤어지고싶어1
20:49 l 조회 54
이거 걍 회피형임?
20:46 l 조회 9
니 연락에 일희일비하는것도 힘들다 17
20:45 l 조회 30
상황때매 썸붕 나고 다시 잘 된 경우 있어? 1
20:44 l 조회 15
호감있는 상대가 헤어진지 얼마 안됐다고하면 무슨 생각 들어?1
20:4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