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2668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0
이 글은 5년 전 (2021/2/04) 게시물이에요
물론 내가 속썩여서 헤어진 적 많았었어 근데 그때마다 나는 사과하면서 전애인을 붙잡았고 전애인은 나한테 붙잡혀서 사귀었고.. 근데 이번에는 내가 전애인한테 정 떨어져서 헤어지자 하니까 잡을 줄 알았는데 단호하게 '그래 잘 지내 나 이제 더 이상 내 자신을 갉아먹기 싫다 너가 하는 일 다 잘 되길 빌게' 이렇게 왔는데 전애인이 나한테 애교도 엄청 많고 자기 애교 부리는 영상 나한테 많이 보내주고 애정표현도 많이하고 나 없으면 안된다고 울기까지 했는데 잡질않네..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2 정 떨어져서 헤어지자고 해 놓고 잡길 바란 거야?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번엔 여친이 잘못해서 내가 어져서 헤어지자 했는데 나를 잡질 않았다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헤어지자 했는데 잡질않네.. 이런식으로 써 놓으니까 잡아주길 바란 것처럼 보였거든 그리고 밑 댓 보니 잡아주길 바란 것 같네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서 전여친 인스타 계정 다 차단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이런거면 일부러 어지게 행동한건 아닐지 킹리적 갓심 품어봅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33 재결합 절대 불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44 ㄹㅇ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진짜 힘들었나보다 전여친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전여친 보살일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뭔소리야? 정이 떨어져서 헤어지자 했다면섴ㅋㅋㅋㅋㅋ 안잡아주니까 서운한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애교도 많이 부리고 나 없으면 안된다는 애가 나 잡지도 않고 단호하게 나와서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여친이 드디어 정신차렸네..
꽃길만 걷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전여친 인스타 계정도 다 차단했ㅇㅓ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너가 차단한게 여친 정신차린거랑 무슨상관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그냥 여친이 짜증나서 내가 차단했다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다행이다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제발 다시 연락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이제 식었나 봄..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너가 잡았다고 상대도 잡아야 하는건 아니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집순이에 내가 첫 연애고 친구도 없고 술자리 싫어하고 내가 군인인데 나 폰 받는 시간마다 연락도 빠짐없이 받아주고 오히려 여친이 나한테 집착했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사람마음이 늘 한결같을 순 없지 참았던게 쌓여서 터질수도 있고 보이는게 전부는 아니니까.왜 먼저 어져서 헤어지자 해놓고 후회하는거처럼 말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전여친도 정뚝떨했나봐~ 잘 됐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집순이에 내가 첫 연애고 친구도 없고 술자리 싫어하고 내가 군인인데 나 폰 받는 시간마다 연락도 빠짐없이 받아주고 오히려 여친이 나한테 집착했거든... 나 밖에 모르는 줄 알아서 내가 헤어지자하면 잡을 줄 알았는데.. 그래서 나도 짜증나서 차단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아...응... 머...잘했음 이제 둘 다 갈길 가면되겠네 전여친이 네 예상과 달리 나와서 짜증만 난거야? 아님 머 전여친이 다시 매달리면 받아줄 생각? 그냥 괘씸죄니??
내가보기엔 전여친이 진짜 정뚝떨한거같은데 그정도로 너한테 할만큼 했으니깐 이젠 미련 없겠지 너도 그냥갈길가삼 지금 네 태도 안습...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전여친이 다시 매달리는게 아니라 내가 많이 속썩여서 전여친이 나한테 헤어지자 했는데 내가 그때마다 잡았었어 근데 전여친은 나 좋다면서 붙잡지도 않아서 씁쓸하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아 내가 잘못봤었네 그래도 결론은 같은데 전여친이 너에게 정뚝떨인거~ 어쩔수 없지 ~ 아님 네가 다시 잡든가 그게 싫으면 머...그냥 끝인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3에게
내가 인스타 차단만했고 페북 카톡 차단은 안 했는데 저번에 전여친한테 새벽에 군대 공중전화로 전화한 적도 있는데 받지도 않더라.. 나 이거 미련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훌훌 털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ㅋㅌㅋㅋ 정신 제대로 차렸나봐 훌훌털어버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여친 정신차렸네 다행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떻게 좋다고 없으면 안될 거 같으면서 잡지를 않지.. 내가 잡아주길 바라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아니 걍 너한테 질린거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몰라 군인이랑 안사겨봐서
글고 그게 뭔상관임 이미 헤어졌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잘됐다 여친아 멀리멀리 도망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ㅋㅋㅋㅋ 와 얘 무슨 심보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너 진짜 웃긴다 헤어지자 했으면 걍 떠나줘 개구질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쓰니 답글 다는거 보니 여친이 ㅈ떨어진 이유 대충 알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아니 보통 이런 상황에서 후회를 하지않나?? 땅치고 후회해도 웃긴데 짜증은 도대체 뭐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호우 언니 결정 잘했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그냥 서로를 위해서 헤어지는게 나은 사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기출변형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답답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잡을거라 생각하면서 헤어지자고 좀 하지마러~~ 얼마나 참고 또 참았으면 한순간에 돌아서겠니 잡아주길 바라고 저렇게 나온거 아니니까 착각하지말고 니가 짜증날 이유도 없음... 차단한건 풀지말고 너도 이제 극복해 나가기 바라 차단을 안풀어야 눈에서 안보여서 잊기 쉬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인스타 차단만했고 페북 카톡 차단은 안 했는데 저번에 전여친한테 새벽에 군대 공중전화로 전화한 적도 있는데 받지도 않더라.. 나 이거 미련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지금 너가 생각하는 모든게 다 미련이야 여친이 너밖에 없어하고 애교부리는 영상 보내줄 때 속 썩이지 말지 그랬어 이번엔 진짜 돌아선 것 같은데 괜히 새벽에 전화하는 추태부려서 전여친 힘들게 하지말고 너도 천천히 정리해 그런 행동들 나중되면 너한테도 흑역사로만 남을 뿐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얼마나 힘들었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아니 계륵임? 남주기 아깝고 갖긴 싫다는건가 그거 미련이 아니라 욕심이야 너가 어져서 헤어지자 그랬음서 뭔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어그로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전에도 글 쓴적 있어? 친구 욕해서 싸우고 헤어지쟀는데 여친이 알겠다고 한 그 쓰니같넹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걍 헤어졌으면 깔끔하게 끝내삼 전여친 미련없어보여 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ㅋㅋㅌㅋㅌㅋㅋ 어우 구질구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 재회하고 싶으면 남자는 시간 두고 여자는 최대한 빨리야?
17:59 l 조회 2
교복치마가 똥구멍도 겨우 가렸던 여익들은 그 당시에 남미새 끼
17:56 l 조회 10
친구도 없는데 애인이랑 이별한 둥 있니…….?
17:55 l 조회 9
먼저 끝내자 해서 헤어졌는데 카톡 프사 내가 찍어준 사진 아직 안 내리는 건 무슨 심리일까?
17:55 l 조회 5
접점이 없는 사람인데 보고싶다7
17:53 l 조회 21
아 근데 진짜 연애가 딱히 안 간절하니까 마음이 한결 편하다
17:51 l 조회 12
첫 연애중인데 다들 이별 어떻게 하는거야?
17:51 l 조회 10
잘사는모습 vs 소식모름 언제 더 미련생기는거같아?2
17:50 l 조회 21
이거 폭력성이 있는거야?
17:49 l 조회 9
이별 어떻게 시간이 지날수록
17:49 l 조회 11
사내 짝사랑중인데 고백해도될까..
17:48 l 조회 13
이정도면 애인네 부잣집이려나?2
17:48 l 조회 15
취미가 잇고 없고 연애하면서 달라?똑같아?1
17:47 l 조회 8
일부러 연애하려고 노력하면 안생기더라..2
17:44 l 조회 30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썸남이 톡으로 리드 하는거 좋아하냐고 묻는데
17:43 l 조회 9
애인 차 옆 주머니 같은 공간에 전담 피고 남은 담배꽁초 차곡차곡 모아두는거 왤케 웃김
17:41 l 조회 7
늦게라도 찐사랑 만날 수 있을까? 3
17:41 l 조회 36
애인 자꾸 카톡 할말 없게 보내는거 개빡쳐3
17:38 l 조회 29
전애인 연락온걸로 부러워하지마삼ㅋㅋㅋ오히려 진국들은 연락안와10
17:35 l 조회 90
기념일에 가기좋은 곳 추천 좀 해주랑!!
17:3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