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가 뭐냐고? 💜여자가 애교도 없고 정도 없고 활발하지도 않다고💜 자기네들이 나한테만 집안일 몰빵하고 선 넘는 농담 한 거는 생각도 안 하나봨ㅋㅋㅋㅋㅋ 정신적으로 힘들다고 하니까 내 문제라고 하네 참
| 이 글은 5년 전 (2021/6/07) 게시물이에요 |
|
이유가 뭐냐고? 💜여자가 애교도 없고 정도 없고 활발하지도 않다고💜 자기네들이 나한테만 집안일 몰빵하고 선 넘는 농담 한 거는 생각도 안 하나봨ㅋㅋㅋㅋㅋ 정신적으로 힘들다고 하니까 내 문제라고 하네 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