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0534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7
이 글은 4년 전 (2021/7/09) 게시물이에요
내가 약간 이런 타입이고 내 친구가 더 그래보이는데 

둘 다 근육 없거든..?보통 근육이 많으면 더 날씬해보인다길래 

이유가 뭘까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뼈대가 얇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체지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보이는 곳에 살 많은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33 아마 뱃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비율? 키에 비해 팔다리가 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훨씬이라구했으니까... 사람들은 본인키보다 5cm넘게크고 그러면 경험해보이지않은이상 몸무게를 예상못함 150한테 60키로랑 160한테 60키로는 경험해본수가 너무 차이나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흠 뭐 그럴 수도 있지만 내 친구 163에 80키론대 아무리 많이봐도 70중반은 절대 안넘어보여서..키는 나랑 똑같은데 신기하더라고 나말고도 다들 그렇게 보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160초반대에 70키로 넘는사람 자체도 흔한게아니라서 80키로 넘을거라 생각하는사람이 잘없을거야 본인이 경험해보지않는이상 몇키로차이가 엄청 크게느껴지거든 익뷰만봐도.. 5kg차이면 얼굴살 다빠지냐는 글수두룩해서 일반사람한테 묻는더보단 그체중대사람을 많이만나본 전문가한테가는게 잘알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홍 일리있는 말인데...?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장지방이거나 근육이 많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굴에 살 없거나 옷으로 커버 잘 하면 훨 날씬해보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같은 몸무게라도 얼굴에 살 많이 없는 사람이 더 날씬해 보이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165에 80
얼굴에 살 없고 목 길고 하체비만이라
위에만 보면 날씬해 보인다는 소리 많이 들었어
하체는 아예 싹 가려야함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얼굴이랑 어깨 부근에 살이 없어서?
그리고 둘 다 근육 없어보여도 재보면 다를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옷으로 커버를 잘하는 타입인듯! 아니면 비율이 좋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뭊조건 내방지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얼굴, 팔 다리 쪽에 살이 없으면 좀 더 말라보이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자세가 바르고 뼈대가 굵지 않고 손목/발목 이런 곳이 얇은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목길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비율때문에 키가 더 커 보이는 경우
얼굴 웬만큼 작고 -목-어깨-윗팔뚝에 살 안 찌고 종아리 날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람들이 보통 체중은 대충 이 몸무게면 이 정도겠다 아는데 7,80 넘어가면 차이를 잘 모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안보이는 곳에 살 많은 거임
나 같은 경우는 등살 오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62/56~58 정도 하는데 대부분 50대 초반으로 봐주시는데, 내가 생각하는 결정적인 이유는 뼈대가 진짜 얇아,, 늙어서 골다공증 걱정될 정도로,,,,,,,, 그리고 살이 고루고루 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뼈대가 얇거나 보이는 곳에는 살이 없거나 근육이 많거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리고 개인적으로 상체가 마르면 말라보이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주변은 속살 or 얼굴은 말라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그런편인데 근육은 걍 보통이고..
얼굴살 없는 편이고 어깨 안 넓고 상체가 하체보다는 그나마 말랐음 요즘은 옷도 상의 붙게 하의 널널 이렇게 많이 입으니까 더 예상을 못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팔다리에 살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얼굴에 살안찌면 보통 더 낮은 체중으로 보더라구 아니면 골격차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얼굴+턱에 살별루없고 목길면 날씬해보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얼굴에 살없고 목 팔 다리 다 긴스탈? 뼈대 작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육이 한계까지 옶으면 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가 이랫는데 인바디재면 기계고장인줄알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비율 좋거나 얼굴이 작고 얼굴에 살이 안찜
종아리나 상체는 날씬한데 상대적으로 하체에 살찜
이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뼈대대ㅐ 부럽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키크고 뼈대가 얇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가 느끼건대 키큰 애들이 몸무게 말했을 때 좀 놀랐어 생각보다 많이 나가서 키크면 덜나가보이기는 한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골고루 살쪄서 그런지 친구랑 같이 목욕탕 갔을 때 친구가 나보고 그 몸무게 확실하냐고 함ㅋㅋㅋㅋ 게다가 옷 입으면 안 보이는 팔뚝, 윗벅지에 살이 더 집중되어있고 옷에 안 가려지는 손목 발목은 얇은편이라 몸무게 말해주면 다들 놀라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내친구는 살은 별로 없는데 뼈대가 좀 있어서 은근 무게 많이 나가더라! 그래서 무게보다 훨 날씬해보였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보운전 실수했다
9:38 l 조회 1
하나은행에서 청년미래적금 신청하는 사람?
9:38 l 조회 1
예전에는 애낳은 사람한테 수술했냐고 물어보면 아뇨? 자연분만인데요? 이러면서 기분 나빠했대
9:38 l 조회 1
이번달에 첫 입사했는데 청년미래적금 가입할 수 있어?
9:37 l 조회 2
익들아 너네가 이머리색이면 뭐함?
9:37 l 조회 5
혹시 왓치폼 사는사람이 안전결제로 하면 정산할때 판매자한테 돈줄때 수수료 떼먹고 줘?
9:37 l 조회 2
-5프로일땐 물안타지?1
9:37 l 조회 4
팀장이랑 스타일 안맞아서
9:37 l 조회 6
살찌고나서 성적으로 희롱을 여러번 당함 1
9:37 l 조회 13
좀 요청했으면 바로 바로는 아니더라도 좀 해라3
9:36 l 조회 6
오늘 면접 잡혔는데 갈지 말지 고민이라 들어줄사람 있을까..?! 3
9:36 l 조회 15
아 다신 비비큐 핫윙 안사먹오...
9:36 l 조회 4
하이닉스
9:35 l 조회 16
청년미래적금도 주민번호 뒷자리 제로 신청하는건가?
9:35 l 조회 3
금요일 안 팔길 잘했네 ㅎㅎㅎ2
9:35 l 조회 24
고양이 키우는 익들아
9:34 l 조회 12
공시 7개월하고 이번에 0.1배수 컷으로 합격할 것 같은데 6
9:34 l 조회 25
5분에한번씩 손님오니까 앉지를 못한다ㅠㅠ
9:34 l 조회 8
너네 500만원 있으면 주식 뭐 살래5
9:34 l 조회 32
고작 2개긴 했지만 하닉 190에서 왜 팔아버렷냐
9:3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