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3650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4년 전 (2021/7/26) 게시물이에요
난 개미니까 50주만 ㅠㅠ  

근데 지정계좌 따로 안 지정했는데 괜찮을까? 

환불금 입금 계좌는 입력 됐는데 ,,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 지금처럼만 가자
15:02 l 조회 1
늦잠 자서 맨날 오전 바겐세일 놓침
15:01 l 조회 6
미장이 국장보단 그나마 나아?1
15:00 l 조회 10
내가 줍자마자 또 뚝 떨어지네
14:55 l 조회 28
역시 또 납치였구나
14:53 l 조회 46
샌디레버나 줍줍해야지
14:36 l 조회 20
2시여서 잠깐 오르는걸까1
14:30 l 조회 177
그냥 주식판은 이거네
14:30 l 조회 104
하닉 패닉셀 던진애들 삼전으로 수급 붙은거 맞는듯1
14:23 l 조회 128
하닉은 진짜 웃긴 놈이긴 해
14:20 l 조회 97
스퀘어 혼수 상태에서 좀 깨어났냐ㅠ
14:19 l 조회 43
이러다 또 뚝 떨어지겠지2
14:16 l 조회 172
앞으로 현대차 과거차라고 부를거임7
14:16 l 조회 90
이야 이제 하이닉스 추매 열차 떠났다 이제 오르기만 한다
14:15 l 조회 58
진짜 정병 오는 무빙이다ㅋㅋㅋ 4
14:12 l 조회 112
현대차 도라희같네1
14:11 l 조회 61
무빙 멀미난다 진짜...2
14:04 l 조회 83
ETF 추매 다들 언제해?3
14:02 l 조회 61
현대계열 진짜 미친거아냐...?ㅠㅋㅋㅋ3
13:56 l 조회 88
닉스 실발이 언젠데?3
13:51 l 조회 16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