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4647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9
이 글은 4년 전 (2021/8/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무조건 매도를 해야돼? 64000원에 걸어놨는데 매도 체결안되면 보상신청도 못하는건가? 보상신청안내문같은거 읽어봤는데 잘 이해가 안돼서ㅠㅠ 검색해도 안나오고..
대표 사진
개미1
이에 한국투자증권 관계자는 "카뱅 상장이 시작되면서 장 초반 접속자가 몰려 MTS가 순간 지연 현상을 보이는 것"이라며 "다만 모바일 접속을 시도했다는 점만으로 나중에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영업점이나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매도를 하겠다는 의사를 보이는 등 추가적인 액션이 있는 분들에 한해서 보상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약 30분께 지난 현재 "지금은 다시 접속이 잘 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지만

이렇다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오 그러면 매도시도를 한 기록이 있어야하네
인터넷 뒤져서 찾아봤더니 매도를 하면 매도한 가격에서 최고점(?) 차액만큼 보상받을 수 있었는데 매도를 안해서 장애해결 후 시가랑 최고점차액만큼밖에 보상을 못받았다 이런 얘기가 있어서 나는 다 매도했어!!
익인아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걍 안해주겠단 소리네.. 68 찍을때 매도 비밀번호 단계에서 안 넘어갔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넘어가니까 기록이 없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접속 시도하고 그 뒤로 전화로라도 매도시도가 있으면 보상해준다는 거 아닌가..? 근데 왠지 익인이 말이 맞을 것 같긴하다..ㅜ 어떻게든 손해안보려고 할테니..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빚투들 어떡하냐
15:13 l 조회 11
이노텍은 진짜 뭐냐
15:13 l 조회 3
나 진짜 재미없어ㅜㅜ그만해....
15:13 l 조회 12
하닉 250 찍으면 200 백퍼갈듯1
15:10 l 조회 98
삼전 31.7 걸어놖믄데 팔림 ...1
15:09 l 조회 71
오늘 ㄹㅇ 도파민 지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5:09 l 조회 66
에이 거짓말1
15:07 l 조회 78
하닉 좀 잔인한게 뭐냐면 오늘이 뭐랄까 300 가네마네 역사적인 날이였잖아4
15:07 l 조회 200
와 역대급 개물림 -30퍼가 넘냐1
15:06 l 조회 99
4년 물려봤어서1
15:05 l 조회 48
요즘은 진짜 사팔이 답인가2
15:04 l 조회 94
그냥 오늘은 여기서 문 닫자고 제안한다....
15:01 l 조회 21
진짜공포는 내일아침인가1
15:00 l 조회 251
아 ㅋㅋ 하락장 체험 재밌었다5
14:59 l 조회 196
이노텍 가망있다고 봄?1
14:58 l 조회 18
현차 뭐예요..?2
14:58 l 조회 64
경기방어주 귀신같이 올라오네
14:57 l 조회 41
그래도 다들 원금보다 플러스 아님? 8
14:54 l 조회 212
다시 한번 느끼는 줄먹…1
14:53 l 조회 75
제발 내일 공휴일 지정해줘
14:52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