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1811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18
이 글은 4년 전 (2022/3/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현재 70300원이던데 69000원 되면 담을까?? gos 덕에 파격세일하네 싸다 싸!
대표 사진
개미1
좋을 거 같으면 100원 200원에 흔들릴 필요가 없지.
근데 왜 사려는 거야? 사려는 이유가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저렴해졌으니까 시간지나면 오를거같아서 그런거야 남는 총알도 꽤 있고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그건 예전하고 상황이 전혀 변하지 않았을 때 맞는 거지. 상황이 전혀 안 변했다는 확신이 있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개미는 얼마까지 떨어지면 삼전 매수할거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나는 지금 내 포트폴리오보다 삼전이 결코 나을 거 같지 않아서 상당히 떨어지지 않는 한 사지 않을 거 같아 시총 300조 짜리가 주가 오르는 게 빠를까 시총 1조~1000억 짜리가 주가 오르는 게 빠를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에게
추천하는 종목은 뭐야? 나 테마주로 재미 본거 전쟁 이후 가스주랑 정치 테마주야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글쓴이에게
그런 식으로 똑같이 해서 돈 벌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니? 투자에서 제일 중요한 건 '재현가능성'이라고 생각해. 매번 확률과 운에 모든 걸 맡기면 자산은 제자리일 수밖에 없음. 내 메인포트는 JYP임.

4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난 올해 반도체 믿어서 담는중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차 2만원 올랐다고 기특하게 느껴짐 1
16:48 l 조회 9
노텍아 좀 움직여
16:47 l 조회 5
하닉 평단 275됐다7
16:36 l 조회 73
하닉 오늘 다시 들어갔는데14
16:33 l 조회 558
지금 사면 다음주 중에 무조건 10% 먹는 주식 추천1
16:29 l 조회 89
나 하나만 골라줄 사람2
16:24 l 조회 26
하닉 평단 낮추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11
16:09 l 조회 153
하닉 255층 오늘도 잘 버텼다....
16:08 l 조회 53
다음주 불안한이유는2
16:07 l 조회 179
하닉있음청년 됨 이제 안볼란다 3
16:03 l 조회 100
다들 인티 믿지말고 공부해서 투자하자4
15:59 l 조회 77 l 추천 1
하닉 어제 팔걸5
15:47 l 조회 223
넥장에서 사는건 ㄴㄴ야?2
15:46 l 조회 115
아 하닉 사려고 70만원 손절했는데1
15:41 l 조회 226
전력주 물타다가 대주주 되겟어4
15:38 l 조회 53
삼성이 안정적이긴 하네
15:34 l 조회 69
하닉 지금 살라 그러는데2
15:31 l 조회 226
금 그냥 빼야겠다6
15:27 l 조회 113
근데 만약에 추후 상승한다고 치면 삼하 지금 사는게 좋지 않나4
15:25 l 조회 213
하닉1
15:23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