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89773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4
이 글은 4년 전 (2022/4/22) 게시물이에요
왜저럴까..ㅎ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고딩 티 못 벗어내고 대학 와서도 그러는 애들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 고등학교인줄알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진짜,, 고딩때랑 똑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궁금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어떻게 나대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두.. 혹시 내가 하는 행동일까봐.....고치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두 .. 궁ㅇ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딩은 아니지만 나도 궁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궁금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ㄴㄷ 궁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ㄴㄷ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ㅋㅋㅋ근데 그런 애들 뒤에선 다 욕먹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나듀.. 진자 시러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교수님 들어오시면 진짜 뜬금없이
“교수님 오늘 너무 예뻐요!!!!” 이러고..
교수님이 장난으로 과cc 하지말라구 얘기하는데 굳이 손들고 “전데여” 이러는 칭구 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떤건지 궁금했는데, 와.... 저런 애도 있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에반뎈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런사람이잇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엉.. 있더라..
심지어 정신간호 교수님이 정신과 누가 갈거 같냐거 질문했는데
정신병자가 가는거 아니냐고 그랬름
교수님 표정 확 굳고,, 분위기 걍 얼음장..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실화야? 와...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전데여ㅋㅋㅋㅋㅋㅋ아 수치심 퓨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고딩인데 우리반에도 똑같은애 있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엥 이게 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물론 과나 수업 분위기마다 다를 수 있는데
우리 코로나 학번이라 교수님이 거의 안 봤고,, 대형과라 교수님이랑 친하지도 않어ㅠㅠ
수업 중에 대답도 잘 안하는 삭막한 분위기야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학교도.. 진짜 그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새내기때 개혐오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고등학교때 그런거 못해본 애들이라 그럼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3학년인데도 그러는 애들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위에 내가 그런가?? 하는 익들 절대 아님 ㅜㅜ 진짜 보면 딱 아...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동기.. 대학와서도 일진짓하길래 너무너무정떨어짐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회사에도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부럽다 나는 하고싶어도 귀찮아서 못함 집 빨리 가고싶어서 수업끝나기 10분전에 전철 언제오나 보다가 맞춰서 뛰어가는게 학교에서 유일하게 하는 것 ㅋㅋㅋㅋ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왘ㅋㅋㅋㅋ 나돜ㅋㅋㅋㅋ 버스정류장까지 숨 참고 뛰어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리얼 고딩 티 못벗은 애들 있음 고등학교 담임쌤 대하듯이 행동하는 애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어떻게 대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자기 딴엔 친근하게 접근한다고 하는 행동인것 같은데 남들이 보기엔 무례하고 예의없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 ㅜ 우리과애 젊은 교수님이랑 좀 친해서 힘들다고 막 말하고 이랬는데 나도 저렇게 보였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거랑은 느낌이 좀 다를걸,,,?ㅜ 개뜬금없이 교수님 과제가 너무 많아요~~ 하고 크게 목소리내고 ㅋㅋ수업 끝나지도 않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3에게
아 수업중에? 난 일대일일때 그랬는데 그래도 개흑역사네 ㅋㅋㅋ 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ㅈ...애써 쓰루하는데 진짜 걍 안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우리과 동기 이유없이 비호감이었는데 그 이유를 지금 찾았닼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짜로.. 삼수해서 학교 들어왔는데 애들 진짜 어린게 딱 보이더라 넘 공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고딩에서 못벗어나서 그래.. 대학교 가도 무리지어서 일진짓하는 얘들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진ㅁ자.. 그만 나댔으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4학년인데도.... 학과 전용 강의실 뒤에서 교수님이랑 상담하는데 나대는 애가 개크게 욕하면서 강의실 돌아다님 분명 상담하는거 봐놓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ㅇㅈ 약간 뭐라하지 막 일부러 무리지어서 큰소리로 얘기하고 고딩때랑 똑같이행동하는애들 있는데 꼴뵈기임 ㄹㅇ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진짜 인정,, 강의실 칠판에 낙서하는건 애교 수준이긴 하지만 ㅋㅋㅋㅋ,, 그것도 포함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어려서 그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청년미래적금 갈아타기 이것도 그냥 신청만 해놓으면 되나
9:43 l 조회 2
근데 첫 취뽀 나이 별로 안 중요하지 않아?
9:42 l 조회 3
근데 요즘은 애매하게 공부하는것보다 생산직,보건계열이 훨
9:42 l 조회 5
치과 무이자할부 대부분 3개월까지 가능한가?
9:42 l 조회 4
삼전 6주 갖고있는데 추매하는거 ㅇㄸ?
9:42 l 조회 4
애낳은사람한테 언제 가슴수술했냐고3
9:42 l 조회 14
청년 미래 다들 은행 어디서 함4
9:41 l 조회 13
유니클로 포켓몬티살까1
9:41 l 조회 6
다들 넷플이랑 유튭 구독 어떻게해?1
9:41 l 조회 6
통 안 빠질때 뜨신 물이던가 찬 물이던가
9:41 l 조회 7
운동할때 티셔츠 바꿔야하나 갈등중 ㅋㅋㅋㅋ
9:41 l 조회 11
요즘 사람들 사과 진짜 안하고 사는구나5
9:40 l 조회 32
나 첫출근이야 개떨려 별거 아니지??1
9:40 l 조회 13
흰바지 조심해서 입을것..
9:40 l 조회 13
합성느낌 많이나? ㅠㅠㅠㅠㅠㅠ 3
9:39 l 조회 38
국현미 회차 예약하고 처음가는데 1시간밖에 못보는거임?
9:39 l 조회 4
조롱충 햇제충 고점 분들 그만하고 이젠 그냥 좀 사라
9:39 l 조회 5
간호학과 어느 학기가 더 편해?
9:39 l 조회 5
초보운전 실수했다6
9:38 l 조회 51
하나은행에서 청년미래적금 신청하는 사람? 2
9:3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