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92253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9
이 글은 4년 전 (2022/5/09) 게시물이에요
친구가 익인들 셀카 포카로 만들어서 탑꾸해서 주면 어떨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27살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 참고로 내얼굴말고 내 친구 얼굴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다는 거였는데
내 얼굴로 뽑아서 주면 킹받아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귀여운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귀여울거같은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귀여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재믹겟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성이다 딱 내 친구 나인뎈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 간직했다가 3년뒤에 보여줘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갑자기 수치스러울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귀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하고 묵혀놓았다가 다음년 생일선물에 끼워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 웃길듯 ㅋㅋㅋㅋㅋ 나는 그거 들고 셀카 찍어서 인스타에 올릴거야 내가 팬1호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음식사진 찍을때 들고 찍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계속주면 별로 한두번은 재미로 넘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기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넘조아 자기애 넘치는 친구 넘 귀여워ㅝ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사진이군! 하고 그냥 간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재밌당 기여워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셀카 해주는거지? 그럼 좋아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좋음 밥먹을때마다 찍을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웃겨 걔만날때마다 들고 나가서 예절샷 찍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좋음!!!ㅋㅋㅋㅋㅋㅋㅋ 밥먹을때마다 스윽 올려서 사진 찍어야짘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포카는 뭐고 탑꾸는 머야,,,,, 다꾸같은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포토카드랑 카드 홀더같은건데 이름이 탑로더야 탑로더꾸미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하 ㅋㅋㅋ덕질할때 쓰는 그런거구나 귀엽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ㄱ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귀엽닼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개웃길듯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갸웃길듯 지갑으로 ㅋㅋㅋㅋ 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개좋음 왜냐하면 내가 본문의 친구 역할을 하는 가람이기 때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쓸모없는 선물로 딱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삼시세끼 간식 등 매번 예절샷 보내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귀여움 ㅋㅋㅋㅋㅋㅋ 나는 그런거 간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나는 찐친이 그러면 개질색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얘 나를 덕질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걍 개웃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개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먹을때 들고다니면서 사진 찍은다음에
#오늘의_친구이름_허망해 이렇게해서 카톡보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개웃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바로 인증샷 갈겨줘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귀여워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개웃기고 개귀엽고 얼탱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아 참고로 내얼굴말고 내 친구 얼굴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다는 거였는데
내 얼굴로 뽑아서 주면 킹받아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그러니까 내가 내 셀카를 탑꾸해서 받는다는 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겨 모드 되서 그냥 계속 인증샷 찍을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식사예절샷으로 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히히 고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개웃길듯 고마울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덕질하는 사람이면 재밌게 놀거 같은데 밥먹으면서 사진찍고ㅋㅋㅋㅋ 덕질 잘 모르면 헐 귀엽네 하고 끝일거 같음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죽을 때까지 소중히 보관할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안돼 쓴아 너 얼굴로도 해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너무좋앜ㅋㅋㅋㅋㅋㅋ 맛있는거 먹을때마다 인증샷 찍을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 난 또 친구가 자기 사진으로 주나 했는데 내 사진으로 해주는거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맙고 귀여울듯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너사진으로도 해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내셀카랑 친구셀카 2개 탑꾸해서줬는데 개좋아함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슼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ㅋㅋㅋ개귀여워 나는 진짜 좋을듯 맨날 음식 먹을 때마다 인증해줄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개웃길듯ㅋㅋㅋㄱㅋ
그런친구있으면 내가 홈마놀이 해줄수있는데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킹받는데 귀여울듯ㄱ ㅋㅋㅋㅋ 근데 상대도 덕질해봐야 가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웃길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 옛날에 친구 얼굴로 쿠션 만들어 주기 약간 요런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순간 친구 셀카라는 줄 알고 응...? 했는데 내꺼면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어이없어서 웃길듯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 아이돌팬들처럼 식당이나 놀러가면 그 포카로 인증샷 찍어줄수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별 감흥 없는데 좋아하는 척은 해야징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귀여웤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보운전 실수했다
9:38 l 조회 1
하나은행에서 청년미래적금 신청하는 사람?
9:38 l 조회 1
예전에는 애낳은 사람한테 수술했냐고 물어보면 아뇨? 자연분만인데요? 이러면서 기분 나빠했대
9:38 l 조회 1
이번달에 첫 입사했는데 청년미래적금 가입할 수 있어?
9:37 l 조회 2
익들아 너네가 이머리색이면 뭐함?
9:37 l 조회 5
혹시 왓치폼 사는사람이 안전결제로 하면 정산할때 판매자한테 돈줄때 수수료 떼먹고 줘?
9:37 l 조회 2
-5프로일땐 물안타지?1
9:37 l 조회 4
팀장이랑 스타일 안맞아서
9:37 l 조회 6
살찌고나서 성적으로 희롱을 여러번 당함 1
9:37 l 조회 13
좀 요청했으면 바로 바로는 아니더라도 좀 해라3
9:36 l 조회 6
오늘 면접 잡혔는데 갈지 말지 고민이라 들어줄사람 있을까..?! 3
9:36 l 조회 15
아 다신 비비큐 핫윙 안사먹오...
9:36 l 조회 4
하이닉스
9:35 l 조회 16
청년미래적금도 주민번호 뒷자리 제로 신청하는건가?
9:35 l 조회 3
금요일 안 팔길 잘했네 ㅎㅎㅎ2
9:35 l 조회 24
고양이 키우는 익들아
9:34 l 조회 12
공시 7개월하고 이번에 0.1배수 컷으로 합격할 것 같은데 6
9:34 l 조회 25
5분에한번씩 손님오니까 앉지를 못한다ㅠㅠ
9:34 l 조회 8
너네 500만원 있으면 주식 뭐 살래5
9:34 l 조회 32
고작 2개긴 했지만 하닉 190에서 왜 팔아버렷냐
9:3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