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짝남이 자기 지역 놀러오면 (내가 찬구들 만나러 종종 간다 했었음) 연락하라고 밥 산다고 했는데 솔직히 걍 예의상 한 말인거 너무 잘 알지만 물어라도볼까 하는 중인데 왜 이렇게 톡 보내기가 어렵지 ㅠㅠ| 이 글은 3년 전 (2023/3/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짝남이 자기 지역 놀러오면 (내가 찬구들 만나러 종종 간다 했었음) 연락하라고 밥 산다고 했는데 솔직히 걍 예의상 한 말인거 너무 잘 알지만 물어라도볼까 하는 중인데 왜 이렇게 톡 보내기가 어렵지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