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72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744
이 글은 1년 전 (2024/12/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해외주식] 나 이제 예금적금 안하려고 | 인스티즈

예금하면 은행 좋은 일만 시키는 꼴이다

인플레이션보다도 이자를 덜 주는데 왜 하냐

그냥 voo만 사도 돈 버는데 예금 왜 하냐

이런 소리 솔직히 좀 많이 들었거든 회사에서...

나만 안하고 있었는데 공부 계속 해보니까 진짜

그냥 안전하게 voo만 몇년해도 돈 버는데

예금적금 하고있는건 진짜 개손해인게 맞았어..

대표 사진
개미1
이런글 요즘 많이 보는데 주기적 세일 올때 다 됐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지금 진짜 주린이가 봐도 고점이긴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익은 뭐 투자하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네 그러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지수추종은 언제나 옳다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안정성이 없잖아 걍 분산해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9
2
불안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7
목돈도 모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0
근데 고점일때 사면 마이너스 기간 겁나길어서 플러스 되기까지 오래걸림 상황 봐가면서 넣어야하는게 단점임. 예금이나적금은 그냥 하고싶을때 하면 되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3
저거 최근에 만들어진거면 기술주 상승 때문에 그럴 수도 있는데, 22년도에는 1년 내내 하락장이었어… 예금버다 안정성이 높다고 생각하고 넣으면 하락장 왔을 때 피 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덱스 미국 s&p 500도 괜찮나요?
12:47 l 조회 1
에탑은 시기 진짜 안 좋다
12:45 l 조회 9
이번엔 좀 쎈데????
12:43 l 조회 41
솔탑투 29에 산사람 나야나6
12:40 l 조회 60
어제 오전에 코탑 정찰병 1주 샀는데 마11이네
12:38 l 조회 14
하닉 220 인 익들 팔았어?1
12:29 l 조회 91
오늘 삼전 왜 기특하지2
12:29 l 조회 87
다들 존버하자구!
12:29 l 조회 18
하닉 수익률 200-300% 이상인 애들아2
12:28 l 조회 84
어 계속 내려봐~
12:27 l 조회 29
월급240 받앗는데 하닉 살 기회주네요 1
12:26 l 조회 87
내가왜그랬을까
12:25 l 조회 31
LG 주주면 좋은 점2
12:23 l 조회 64
하닉 스퀘어 놔두면 오르려나?2
12:22 l 조회 61
연관 메뉴 🔗
코인
20분만 더 고민할걸 걍 차라리 잘걸
12:22 l 조회 40
문 닫자
12:21 l 조회 11
무빙이 사팔사팔하고싶게 만드네(안팔거임)
12:19 l 조회 16
진짜 너무한 거 아니냨ㅋㅋㅋㅋ
12:19 l 조회 40
국가가 부유해진다는건 긁히네
12:16 l 조회 27
지금 장 변동성 ㄹㅇ 미친거 아니냐
12:15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