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예금하면 은행 좋은 일만 시키는 꼴이다인플레이션보다도 이자를 덜 주는데 왜 하냐그냥 voo만 사도 돈 버는데 예금 왜 하냐이런 소리 솔직히 좀 많이 들었거든 회사에서...나만 안하고 있었는데 공부 계속 해보니까 진짜그냥 안전하게 voo만 몇년해도 돈 버는데예금적금 하고있는건 진짜 개손해인게 맞았어..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