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썸이였는데 상대방이 식은 느낌?
ㅋㅋ..내인생이나 살아야지
생각보다 내가 그사람을 좋아했는지 상처받고
내반응이 미지근했던 순간들이 기억나서 후회되고 미련남았는데
마음에서 멈추고 뭔가 행동은 안하려고
나도 날 마냥 좋아해주는 사람이 좋아 그런 사람이 내 인연일거야
| 이 글은 1년 전 (2024/12/2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썸이였는데 상대방이 식은 느낌? ㅋㅋ..내인생이나 살아야지 생각보다 내가 그사람을 좋아했는지 상처받고 내반응이 미지근했던 순간들이 기억나서 후회되고 미련남았는데 마음에서 멈추고 뭔가 행동은 안하려고 나도 날 마냥 좋아해주는 사람이 좋아 그런 사람이 내 인연일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