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한지 한달 넘었고 그동안 6번 정도 만났어 서로 쌍방인거 확실한데 상대방이 고백할 기미가 안보이길래 답답해서 어제 직접적으로 물어봤어
근데 상대방이 몇달 뒤에 1년동안 해외 나간대 그래서 고민을 하고 있었대 헷갈리게 했다면 미안하다고 했어 나도 장거리는 좀 힘들거 같아서 일단 생각해보겠다고 하고 얘기는 끝냈어 이번주에 만나서 결론 내야할거 같은데 ... 어떻게 해야될지 잘 모르겠어
근데 보통 진짜 좋아하면 그냥 만나보자고 하지 않나? 그냥 핑계 같아서....

인스티즈앱
솔직히 여자는 안정형 인기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