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4817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2
이 글은 8개월 전 (2025/9/30) 게시물이에요
처음 간 스카였는데 3층은 노트북존이고 라운지에서는 대화 가능하다고 해서 3층은 공부할 때 읽으면서 외워도 되는 줄 알았거든? 원래 다니던 스카는 그랬었음

2명밖에 없었는데 앞사람이 열받은 말투로 조용히 좀 해달래서 개뻘쭘해짐..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다니던 스카가 특이했던 거 같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거기만 다녔어서 몰랐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화가능이란게 간단하게 끝내는 대화란거지
계속 이야기해도 되는것이 아니여라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ㅊ아 조용히하면은 되는것이야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ㅏ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래서 카공족이 있는거라 생각.. 스카는 그저 독서실의 또 다른 이름임..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카페는 또 너무 시끄러워서 집중이 안 됨..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카페는 눈치보이고ㅜ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쓰니보고 카페 가라 뭐라 한 거 아냐..!! 스카에서 좀 적당한 소음 속에서 공부하고 싶은데 그런 분위기가 형성되지 못한 상황을 말한 거였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초에 스카는 적당한 백색소음이 존재하는 카페 같은 개방형 독서실 이런 취지로 만들어진건데 요즘은 어딜가나 쥐죽은듯 조용함,,,, 독서실임 걍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혼자 중얼거리는 건 좀 애매하긴 하다ㅠㅠ 이제 안하면 되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난 밖에서 혼자 소리내면서 공부하는사람 처음보긴 해서 그사람 반응도 이해되긴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나도 그래서 카페감 스카 그냥 독서실이라 답답해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롱충 햇제충 고점분들 그만하고 이젠 그냥 사라
9:39 l 조회 1
간호학과 어느 학기가 더 편해?
9:39 l 조회 2
초보운전 실수했다
9:38 l 조회 11
하나은행에서 청년미래적금 신청하는 사람?
9:38 l 조회 4
예전에는 애낳은 사람한테 수술했냐고 물어보면 아뇨? 자연분만인데요? 이러면서 기분 나빠했대1
9:38 l 조회 11
이번달에 첫 입사했는데 청년미래적금 가입할 수 있어?
9:37 l 조회 4
익들아 너네가 이머리색이면 뭐함?
9:37 l 조회 10
혹시 왓치폼 사는사람이 안전결제로 하면 정산할때 판매자한테 돈줄때 수수료 떼먹고 줘?
9:37 l 조회 2
-5프로일땐 물안타지?1
9:37 l 조회 11
팀장이랑 스타일 안맞아서
9:37 l 조회 6
살찌고나서 성적으로 희롱을 여러번 당함 2
9:37 l 조회 16
좀 요청했으면 바로 바로는 아니더라도 좀 해라3
9:36 l 조회 8
오늘 면접 잡혔는데 갈지 말지 고민이라 들어줄사람 있을까..?! 5
9:36 l 조회 26
아 다신 비비큐 핫윙 안사먹오...
9:36 l 조회 5
하이닉스1
9:35 l 조회 28
청년미래적금도 주민번호 뒷자리 제로 신청하는건가?
9:35 l 조회 4
금요일 안 팔길 잘했네 ㅎㅎㅎ2
9:35 l 조회 28
고양이 키우는 익들아
9:34 l 조회 12
5분에한번씩 손님오니까 앉지를 못한다ㅠㅠ
9:34 l 조회 9
너네 500만원 있으면 주식 뭐 살래5
9:34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8